imagination0의 등록된 링크

 imagination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이만기 쏘팔메토의 효능과 부작용은 없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혹시 쏘팔메토라는 단어를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요번에 조사를 하면서 처음 안 단어인데 생소한 만큼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 오늘은 이만기 쏘팔..

광동침향환 가격/효능/한정 이벤트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광동침향환 제품의 가격/효능/재료 그리고 구매 방법과 제조사인 광동제약에서 진행하고 있는 한정 이벤트에 대해서도 짧게나마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트로즈옴므팬티 구매 전 꼭 알아야하는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벌써 4월이 되었습니다. 몇 달 뒤면 봄이 지나가고 여름이 찾아올 텐데 땀이 차는 무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생활할 수 있는 남성 기능성 팬티 트로즈 옴므 팬티에 대..

구글 애드 센스 승인이 나지 않는 이유(색인 생청 요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2개월 차인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이 났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을 내기 위해선 네이버와 다르게 티스토리 애드센스를..

박재범 소주로 유명한 원스피리츠의 원소주 판매처는 어디일까?(+다양한 후기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요즘 굉장히 핫한 박재범 소주로 유명한 원스피리츠의 원소주판매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저는 아직 박재범 소주를 구하지는 못했지만 열심히 검색해 원소주..

스물다섯스물하나 촬영지 한곳씩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요즘 굉장히 핫한 드라마가 있죠? 바로 스물다섯스물하나인데, 오늘은 이 스물다섯스물하나 촬영지에 대해서 소개할까 해요~~ 대부분 촬영지는 전라북도 전주이며,..

쿠팡와우월회비 2,900원에서 4,990원으로 인상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2022년 6월부터 쿠팡와우월회비가 기존 2,900원에서 4,990원으로 인상된다고 합니다. 쿠팡와우가 어떤 서비스인지 알아보고 쿠팡와우월회비가 인상되는 이유에 대해..

스텔스오미크론 증상과 뜻에 대해 알아보고 미리 예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스텔스오미크론 증상과 뜻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스오미크론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이유와 일반적인 오미크론과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고..

코로나194차접종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4차접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차 접종, 2차 접종, 3차 접종까지 맞은 국민들은 많지만 4차 접종을 코로나194차접종을 맞은 사..

센치하다 뜻, 센티하다 뜻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센치하다 뜻, 센티하다 뜻에 대해서 알아보고 2개 단어 중에서 어떤 단어가 표준어고 어떤 단어가 비표준어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글을 읽다 궁..

이대남 이란, 뜻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이대남 이란, 그리고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정치와 관련된 뉴스를 듣거나 보다 보면 이대남과 같은 신조어들이 많이 등장하기 때문에 정..

델타크론 출현과 증상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인 델타 바이러스와 오미크론이 재조합되어 생겨난 델타크론 출현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들어 코로나 확진자..

삼립 포켓몬빵 판매처, 구입처, 홈플러스포켓몬빵, 띠부띠부씰 시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요즘 스물다섯스물하나라는 드라마로 핫해진 삼립의 포켓몬빵 판매처, 구입처, 홈플러스 포켓몬빵, 그리고 포켓몬빵에 안에 들어있는 띠부띠부씰 시세의 대..

에드센스 승인 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에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 알아두면 좋을 팁들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저는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 중이며 유튜브나 블로그 강의를 통해서..

오미크론 후유증 어떤 것들이 존재할까? (확진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변종 중에 가장 전파력이 강한 오미크론 후유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저의 가족 중 2명이 모두 코로나 오미크론 후유증을 앓..

맘스터치 주가와 상장폐지 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 주가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맘스터치 주식을 보유하지는 않았지만 맘스터치를 보유하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안 좋은 소식일 수 있..

귀멸의 칼날 3기에 대해서 파헤쳐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보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3기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귀멸의 칼날 2기를 모두 시청하고 나서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

스테그플레이션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스테그플레이션과 스테그플레이션이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인플레이션의 개념에 대해서도..

에디슨 모터스 ev 주가 분석, 매수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쌍용차를 인수하기 위해서 매우 애를 쓰는 에디슨 모터스 ev주가에 대해서 분석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에디슨 모터스 ev의 사업 분야에 대..

페미니스트 반대말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페미니스트 반대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주식 관련된 주제를 찾느라고 머리를 식힐 필요가 있었는데 다행히 할만한 주제가 나와서 이렇게..

디즈니플러스 해지와 동시접속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요즘 들어 다양한 ott 서비스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그중 오늘은 유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해지와 동시접속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짧게 디즈니..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오늘 당장 매수해야합니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한 후에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작년과는 달리 요즘 들어 삼성전자 주가가 매번..

고배당 주식 순위와 at&t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 오늘은 고배당 주식 순위와 대표 고배당주 at&t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3월 20일 기준으로 작성한 글이니 추후에는 고배당 주식 순위와 at&t 배당..

티스토리 최적화되면 생기는 현상 (현실적인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좋아하는 K워런 버핏입니다...ㅎㅎ 요즘 블로그의 흥미가 떨어져 게시물을 작성하지 않았는데 이틀 전부터 이 블로그가 다음에서 최적화가 되어서 다시 글을 쓸 명분이 생긴 거 같네요!! 오늘은..

전원주가 주식 투자로 부자가 될 수 있었던 이유 [내부링크]

주식 투자로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들이 요 근래 많아지고 있는 거 같다. 배우 중 주식 투자로 가장 유명한 전원주가 부자가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고 전원주가 투자한 주식(기업)과 습관에는 어..

스포티파이 무료 체험 후기와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저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스포티파이를 약 2개월 정도 무료 체험해보았는데요, 사용해보면서 좋았던 점이나 아쉬웠던 점들을 한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파이 3개월 무료 체험 혹..

어도비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어도비 개요 어도비는 제가 지금껏 찾은 회사 중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기업인데요, 1982년 2월 28일에 제록스 파크 연구소 출신들이 모여 어도비를 설립하였으며 약 4년 뒤인 1986년 01월 08일에 상..

메타버스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메타버스의 정의 메타버스는 가상을 뜻하는 meta와 세계를 뜻하는 universe의 합성어입니다. 이 단어는 1992년의 탄생하였는데요, 탄생 배경을 얘기하자면 스노 크래시라는 소설책에서 가상 세계를 메타버스라는..

라이엇 게임즈가 출시한 3가지 게임 소개 [내부링크]

오늘은 라이엇 게임즈라는 회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엇 게임즈라는 회사가 혹시 익숙하신가요? 그렇다면 그분은 아마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실 겁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발..

주식 투자 전 알아야할 주식 명언 모음 [내부링크]

모르는 분야에는 투자하지 말라 모르는 기업에 투자하게 된다면 주가가 오르는 이유도 내리는 이유도 모를 수밖에 없다. 따라서 돈을 잃을 수밖에 없는 게임에 참가한 격이 된다. 수익률은 내가 산 순간 결정된다..

홈짐 설치하기 전 알아야 할 것 [내부링크]

오늘은 홈짐을 설치하고 느꼈던 홈짐의 단점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플러그 피트니스 미니 렉을 중고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홈짐을 설치하기 전에 알아두시면 좋은 점을 말씀드리도록..

메타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메타의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의 과거와 현재 주가를 알아보고 메타의 지속적인 주가 하락 원인에 대해서도 알아봅시다. 메타 플랫폼 스 관련 정보 - 설립일 : 2004년 01월 4일 - 상장..

CBDC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CBDC라는 디지털 화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 화폐에는 크게 4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1번째 : 비트코인 2번째 : 전자화폐 3번째 : 가상화폐 4번째 : CBDC 이렇게 분류된 4가지 중 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운동화 후기와 구매 방법(+에프엔에프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3켤레나 가지고 있는 디스커버리 신발에 대해서 리뷰? 아닌 리뷰를 해보고 이 신발을 만드는 회사인 에프엔에프에 대해서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운동화 후기 먼저 사진을 보..

현대자동차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자동차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자동차가 실적이 좋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횡보하고 있죠 ㅠㅠ 그 이유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전에 먼저 현대자동..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 지오그래픽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더네이쳐홀딩스라는 주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회사는 의류, 가방, 잡화류 등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회사이며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네셔널 지오그래픽이 있습니다. 현재 시가총액은 약 4700억..

엔비디아 주가와 메타버스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엔비디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비디아는 게이밍, 데이터 센터, 인공지능/메타버스에 관련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주가는 발행일 기준으로 1달 사이에 9%가 넘게 하락하였습니다. 현재 시가총..

아프리카 tv의 주가 전망과 별풍선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는 별풍선이라는 서비스를 통해서 기부경제를 실현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코스닥에서 2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시가총액은 약 1조 60..

카카오 주가 전망과 사업 구조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상력의 힘입니다. 오늘은 고점대비 50%나 하락한 카카오의 사업 구조와 주가를 전망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카카오의 시가총액은 40조이며 코스피 순위 8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분..

ott 강자인 네플릭스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상력의 힘입니다. 오늘 상상해볼 기업은 네플릭스라는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현재 시가총액은 210조 정도 입니다. 작년 11월달부터 주가가 계속 빠져서 고점 대비 -45%라고 하네요...ㄷ..

애플의 미래 주가, 사업구조, 시가총액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상력의 힘입니다. 오늘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인 애플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애플의 시가총액이 약 3300조 정도이고 팀 쿡이라는 분이 스티브 잡스에 이어 애플 경영을 총괄하고..

중국판 우버, 디디추싱 주가 20배 상승 예상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판 우버라고 불리는 디디추싱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디디추싱의 주가가 현재보다 약 20배 정도 상승할거라고 예상하며 그 이유를 설명해보겠습니다. 디디추싱의 사업 구조..

메타 플랫폼스(구 페이스북)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타 플랫폼스가 미래에는 어떤 모습으로 바뀔지에 대해서 얘기해볼려고 합니다. 미래에는 메타 플랫폼스가 어떤 모습으로 탈바꿈 할 것이며 현재 메타 플랫폼스가 실현하고 싶어하는 메타..

메타 플랫폼스(구 페이스북)에 지금 투자해야만 하는 이유(메타버스로 부자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2022년 올 들어 주가가 32%가 빠진 메타 플랫폼스(구 페이스북)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주가가 32%가 빠질만큼 메타가 현재 돈을 못 벌고있는지와 이 기업의 미래가 정말 어두..

알리바바 예상 시가총액, 400조에서 4000조 간다.(보면 설득 당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번 알리바바를 매수해야하는 이유에 이어 알리바바의 미래 시가총액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알리바바의 사업 구조 일단 알리바바의 사업구조에 대해서 먼저 알아야겠..

부자와 일반인의 차이 (부익부 빈익빈이 점점 증가하는 이유) [내부링크]

저번에는 회사에 다니지 말고 내가 내 자신을 고용해서 사는 삶을 살자고 얘기했었는데요 궁금하시다면... https://imagination0.tistory.com/entry/%EB%82%A8%EC%9D%84-%EC%9C%84%ED%95%B4-%EC%9D%BC%ED%95%98%EC..

남을 위해 일하지 말고 내 자신을 위해 살아보자(한번밖에 없는 인생) [내부링크]

갑자기 쓰고싶은 주제가 생겨서 글을 쓰네요 ㅎㅎ 우리는 왜 회사에 갈까요? 왜 당하고 싶지 않은 부조리를 당하나요? 당하고 싶어서 당하는 것은 절대 아니겠죠? 바로 일자리를 잃을수도 있다는 불안감 때문에..

테슬라 주가가 왜 25배 갈 수 있을까?(+구체적으로 설명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왜 테슬라 주가가 25배 이상 갈 것이라고 예측하는지에 대해서 써볼려고 합니당 1번째 이유 : 신차를 파는 테슬라 2021년 전세계 자동차 판매량은 약 8500만대입니다. 미래에 테슬라가..

알리바바 주가 하락 이유와 지금 매수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적으로 제가 테슬라 다음으로 좋아하는 기업인 알리바바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합니다. 알리바바는 전자상거래 사업과, 클라우드 사업을 동시에 하고 있으며 현재 주가가 고점 대비 60% 정도 하락했기..

테슬라가 자동차 업체 중 1등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처음으로 제가 기업 분석한 내용을 다룰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서학개미들의 순매수 1순위인 테슬라를 분석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도 서학개미인데 테슬라를 미국 주식 중에 가장..

나의 주식 투자 법(+워렌버핏 투자 법) [내부링크]

나는 모르는 사람이 사라고 하는 주식은 듣지도 않는다. 어차피 이해가 안되기 때문에 주식을 오늘 사더라도 언제 팔아야 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워렌버핏은 이 때문에 내가 이해하는 주식을 사라고 말한다. AI에..

주식으로 돈 잃지 않고 10배 수익나는 5단계 공개!!! (+ 사업 보고서 보는 법) [내부링크]

1단계 : 주변에서 자주 쓰는 물건의 회사 주식을 보유해라 이유는 간단하다. 이 회사의 물건이 잘 팔리는지 내 눈으로 매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경쟁자가 나왔을 때 누구보다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강방천 회장님에게 배운 주식 투자 철학 [내부링크]

1. 위대한 기업과 함께 해라 예를 들면 테슬라가 위대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자율주행 부분에서 42억km의 도로주행을 한 기업은 이 회사밖에 없기 때문에 경쟁자가 나오기 힘들다고 판단하신거다. 혹은 명품..

존리 대표님에게 배운 주식 투자 철학 [내부링크]

1. 기다릴 수 있는 돈으로 투자해라 투자는 경영진과의 동업이다. 오늘 동업자의 회사 주가가 떨어졌다고 투자한 돈을 회수할 것인가? 하고 싶어도 가능하지 않다. 그만큼 투자도 동업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오랫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