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ofactory3의 등록된 링크

 imfofactory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바나나껍질 음식물쓰레기 왜? [내부링크]

바나나는 4계절 내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열대과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나 건강관리를 위해, 아이들 간식용, 부드러운 음식을 먹어야하는 환자까지 맛과 영양을 가득 담고 있어 없어서는 안..

대상포진 치료방법 예방 [내부링크]

대상포진 치료방법 예방법 면역력이 떨어지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대상포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대상포진의 통증은 출산이나 수술 후 통증보다 더 크다고 할 정도로 극심한 통증을 일으키는 무서운..

조기폐차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대기오염의 주범인 미세먼지의 원인 줄 하나가 바로 노후경유차에서 나오는 자동차 매연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점점 심해져가는 대기오염을 줄이기 위해 오래된 차를 조기폐차시 지원금 주는 제도를 운..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조회 [내부링크]

국민연금연금 수령액 계산 조회 방법 목차 국민연금이란? 국민연금 수령 조건 및 지급기간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및 조회 간단한 국민연금 조회 방법 국민연금이란? 국민연금은 우리나라에서 국민을 보호하기 위..

AOA 민아 손목 지민 [내부링크]

AOA 전멤버 민아가 탈퇴한 이유를 10년동안 괴롭힘을 당했기 떄문이라며 같은 멤버 지민을 폭로한 가운데 실제 본인이 그었다는 손목 좌상흉터 사진을 공개하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 AOA 민아 손목 좌상 충격..

까르띠에 반지 커플링 종류 가격 비교 [내부링크]

곧 결혼하는 예비부부들의 필수 예물인 반지는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데요. 명품반지를 고르시는 분들 중에서는 까르띠에,불가리,티파니앤코 3블랜드가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랜시간이 지나..

흰머리 뽑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흰머리 뽑으면 안되는 이유 오해와 진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흰머리가 나는 것은 당연하지만 나는 아직 젊다고 생각했는데 한개 두개씩 보이는 히끗한 흰머리는 굉장한 스트레스를 줍니다. 요즘은 10대에서부..

김세아 상간녀 남편 김규식 [내부링크]

배우 김세아가 스캔들 소송 이후 5년만에 방송에서 근황을 전했습니다. 오랜만에 공백을 깬 김세아에 상간녀 스캔들과 남편 김규식까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김세아 상간녀 소송 정리..

양준혁 결혼 김은아 미투 [내부링크]

전 프로야구 선수이자 현재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양준혁이 51세의 나이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상대인 예비신부는 벌써 '뭉치면 찬다' 촬영장에도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양준혁 결혼 소식과..

허벅지 근육 떨림 증상 해결법 [내부링크]

허벅지 근육 떨림 증상 해결법 원인 길을 걷다가, 자려고 누웠을 때 심지어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허벅지 근육 떨림을 경험한 적 있으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 경험했을 법한 증상인데요. 한두 번..

무릎 인공관절수술비용 [내부링크]

무릎 인공관절수술비용 지원받는 방법/ 수술방법/입원기간/ 재활 무릎이 닳고 닳아 더 이상 비수술적 요법으로 치료를 할 수 없으면 어쩔 수 없이 수술을 하게 됩니다. 보통 60대 이상 노년층에서 많이 시행하..

최서원 형량 징역 회고록 개명 [내부링크]

최서원 형량 징역 18년 , 벌금 200억 원/나는 누구인가 / 딸 정유라 최순실에서 개명한 최서원이 국정농단 긴급체포 후 3년 7개월, 5번의 재판 끝에 최서원의 판결이 내려졌습니다. 그간 모든 혐의를 부정하며..

윤계상 이하늬 결별 [내부링크]

윤계상 이하늬 결별, 결혼, 키, 나이, 논란 윤계상 이하늬의 결별소식이 화제입니다. 7년간의 연애로 연예계 대표 잉꼬커플이였던지라 아쉬워하는 팬들이 많은데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7년만에 결별..

창녕 아동학대 [내부링크]

창녕 아동학대 / 계부, 친모 신상 창녕 아동학대가 고문 수준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2년동안의 학대를 견디지 못한 9살 여자아이는 온몽이 멍투성인 채 거리로 뛰쳐 나왔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시민에게 발..

천안 계모 남편 아파트 친자식 인스타 [내부링크]

천안 계모 남편 아파트 친자식 인스타 천안에서 아동학대로 인해 숨진 9살 남아의 사연이 3일째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계모의 태도로 인해 국민청원에 올라올만큼 국민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데요. 당시 집..

임영웅 닮은꼴 여자친구 대학교 [내부링크]

임영웅 닮은꼴 여자친구 경복 대학교 등 모든것 2020년 20대부터 80대까지 모든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화제작 미스터 트롯의 열기가 식지 않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있는 임영웅은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왜? [내부링크]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왜 해야 할까? 영상, 방법 설명 우리는 왜 무릎 관절 운동을 해야할까요? 무리한 운동이나 다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무릎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아침에..

임시완 합류, 영화 비상선언 [내부링크]

임시완 합류 / 영화 비상선언, 송강호와 2번째 송강호,이병헌,전도연,김남길이 출연히 확정되어 초호화 캐스팅이라고 불리우는 영화 비상선언에 마지막으로 임시완까지 합류를 결정하여 역대급 캐스팅을 완성..

부부의세계 입장 정준원 하차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입장 정준원 음주,흡연 논란으로 하차 결정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축연 중인 정준원이 학생 신분으로 음주,흡연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하차요구가 빗발쳤습니다. 제작진 공식입장으로..

한예슬 챌린지 왜? [내부링크]

한예슬 챌린지/ 윤아 지목 / 덕분에 챌린지 뜻 배우 한예슬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윤아의 지목을 받아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의료진에 대한 감사인사와 함께 다음 타자로 제시카를..

송중기 조종사 승리호 공개 [내부링크]

송중기 조종사 승리호 공개 송중기가 군함도 이후 3년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하는 영화 승리호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송중기와 김태리, 진선규와 유해진. '승리호'에 탑승하는 선원들의 흥미로운 캐스팅..

이주연 해명 지디? [내부링크]

이주연 해명/ 지드래곤 열애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이 올린 의문의 남성 사진이 지드래곤이라는 추측이 쏟아지자 이를 부인했습니다. 벌써 4번째 열애설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인스타그램 사..

오인택 결혼 [내부링크]

오인택 결혼/예비신부 9살 연하 승무원 개그맨 오인택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오인택은 오는 9월 20일 오후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결혼식을 올릴예정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여파로인해..

이원일 사과문,추가 학폭 [내부링크]

이원일 사과문/ + 추가 학폭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원일 셰프가 예비신부 김유진PD의 학교폭력의혹에 대해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작년에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피디와 출연자로 만나 사랑을 키웠으며..

로꼬 스테파니리 열애 아님 [내부링크]

로꼬 스테파니리 열애/나이/프로필 래퍼 로꼬와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리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0일 한 매체가 밝인 바 로꼬와 스테파니 리가 1년 넘게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하며 이슈가 되었습니..

퓨린이 많은 음식 30가지 [내부링크]

퓨린이 많은 음식 30가지 퓨린은 인체의 모든 세포와 많은 식물성 및 동물성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특히 육류의 간과 심장과 같은 내장과 생선에 많이 있는데요. 이런 퓨린이 많은 음식을 먹으면 소화 중에 요..

코로나 구충제 이버멕틴 효과 [내부링크]

코로나 구충제 이버멕틴 효과 코로나 구충제인 이버멕틴이 바이러스를 퇴치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 식품의약청(FAD)의 승인을 받아 안전성이 입증된 이버멕틴(ivermectin)이 48시간 이내에 코로나..

재난지원금 선정기준 정리 [내부링크]

재난 지원금 선정기준/중위소득 확인방법/ 건강보험료 기준표 선정기준 정부의 회의 끝에 긴급재난지원금 대상자 선정기준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은 국민의 소득하위 70%를 대상으로 하며 4인가..

코로나 살균 99.9% 효과? [내부링크]

코로나 살균 99.9% 살균 효과! 연일 코로나19사태가 커지고 있는 요즘 치료제, 백신이 나오지 않아 개인위생, 사회적거리두기에 신경을 쓰고 있어 걱정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빛을 통해 코로나 살균 99.9%..

코로나 블루 뜻 극복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블루 뜻/극복방법 세계적인 코로나 19사태에 신조어가 생겼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으로 인해 나타나는 우울증을 나타내는 코로나 블루입니다. 감염가능성에 대한 불안과 공포에서 비롯한 심리..

어깨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어깨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원인과 치료법 어느날 갑자기 팔을 올리는데 어깨에서 '뚝'하고 소리가 난적이 있으십니까? 간혹가다 한번이면 넘기겠지만 하루에도 여러번, 특정동작을 할때마다 어깨에서 뚝뚝 소..

연어 효능 12가지 [내부링크]

연어 효능 12가지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이 매력있는 연어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는 쉽게 집에서도 연어를 먹을 수 있는데요. 연어는 세계에서 가장 건강하고 좋은 음식으로 손꼽힐만큼..

신장에 좋은 음식 나쁜음식 [내부링크]

신장에 좋은 음식 나쁜음식 신장은 우리몸에서 매우 중요한 기관입니다. 천연 필터 역할을 하며 혈액에서 여분의 물과 독소를 제거하고 RBC생성을 자극하며 혈압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대..

눈에 좋은 음식 15 [내부링크]

눈에 좋은 음식 15가지  세상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축복입니다. 눈은 경험하고 만지지 않아도 느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중요한 감각기관인데요. 핸드폰, 컴퓨터, TV 등으로 생긴 시력약화나 컬러렌즈, 아이메..

생리통에 좋은 음식 BEST [내부링크]

생리통에 좋은 음식 10가지  한달에 한번 여성으로써 감사한 일이지만 고통이 함께 따르는 생리리기간으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는데요. 생리는 한달의 일주일 동안은 피로, 경련, 팽만감, 두통 등으로 인해..

시린이 치료법 ,원인,예방 [내부링크]

시린이 치료법 ,원인,예방  아침에 물을 마시는데 이가 찌릿하니 시리경험있으신가요?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셨을겁니다. 이 느낌은 아프다기보다는 기분나쁘게 잠이 확 깰 정도로 찌릿한 느낌이라 참기가 어려..

당근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당근 효능 부작용 당근은 영양 밀도가 높은 뿌리 채소로 산화방지제, 섬유질, 베타 카로틴,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식재료입니다. 당근을 먹을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즙을 내서 먹는 방법이지만 샐러드로, 굽..

정년연장 65세 몇년생부터 공무원은? [내부링크]

정년연장 65세 몇년생부터 공무원은? 홍남기 부총기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오늘 18일 경제 활력 대책회의에서 정년연장 논의를 공식화했습니다. 급격한 저출산과 고령화에 따른 생산연령인구 감소에 대비하기..

에어팟 한쪽 안들림 원인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에어팟 한쪽 안들림 원인 해결방법은? 사용하기 전엔 모르지만 한번 사용하면 삶의 질이 달라진다는 에어팟으로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있는데요. 저 역시 별생각 없이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다가 폰을 바꾸게..

타나민정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타나민정 효능 부작용 운동량이 부족하고 하루 종일 앉아서 일을 하는 현대인들은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다양한 혈액순환장애를 가지고 사는데요. 대표적으로 4계절 내내 손과 발이 시린 수족냉증이나 다리..

목젖 부었을때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목젖 부었었을때 원인, 치료방법 아침에 일어났을때 목이 칼칼하고 침삼키기도 힘들었던 경험이 있지 않으신가요? 요즘 같이 실내외 온도차가 크거나 기온 변화가 심한 환절기나 미세먼지가 심한 날엔 면역력이..

12가지 동물 순서 시간 성격 [내부링크]

12가지 동물 순서 시간 성격 어렸을 때 가장 좋아하던 만화가 꾸러기 수비대였어요. 어떤 만화인지 아신다면 저와 같은 시대이실 텐데요. 12 간지 동물이 동화세상을 구하는 이야기인데 그 만화가 남긴 것이..

숫자단위 일 십 백 천 만 십만 백만 천만 억 다음은? [내부링크]

숫자단위 일 십 백 천 만 십만 백만 천만 억 다음은? 여러분들은 숫자단위를 얼만큼 셀 수 있으신가요? 숫자를 셀 때 항상 입으로 중얼거리게 되는 "일 십 백 천 만 십만 백만 천만 억"인데요. 우리가 생활하면..

현대카드 한도상향 쉽고 빠른방법 [내부링크]

현대카드 한도상향 쉽고 빠른방법 다양한 이유로 현대카드 한도상향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예를 들어 신용카드를 적게 쓸 생각으로 한도를 낮게 해 줬다가 목돈을 써야 할 경우에 막혀서 못 쓴다던지,..

아로니아 분말 복용법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아로니아 분말 복용법 효능 부작용  몇 해전부터 다이어트와 항산화 효과에 좋다고 알려져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아로니아인데요. 다양한 효능 효과로 인해 더욱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즙, 분말, 환 등으로 출시..

오른쪽 눈떨림 원인&치료법 [내부링크]

오른쪽 눈떨림 원인&치료법 며칠전부터 저도 겪고있는 증상입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한 적 있으셨을텐데요. 어느날 갑자기 눈꺼풀이나 눈밑이 바르르르 떨린적 있으시죠?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모두 겪을..

간암에 좋은 음식 20가지 [내부링크]

간암에 좋은 음식 20가지 간은 신체에서 가장 중요하고 해독장용을 하는 땀샘이며 두번째로 큰 기관입니다. 간은 해독, 탄수화물 대사, 단백질 합성, 소화에 필요한 생화학 물질의 생산, 글리코겐 저장, 답즙..

당뇨에 좋은 과일 BEST 10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과일 BEST 10 당뇨가 있드신가요? 그렇다면 과일을 섭취하는데에 어려움이 많으셨을텐데요. 과일은 과당이 있기 때문에 당뇨환자들이 먹게 되면 사탕만큼이라나 혈당을 높여주며 자칫 위험할 수 있..

손톱 검은 세로줄 생기는 원인은? [내부링크]

손톱 검은 세로줄 생기는 원인은? 삶의 질이 올라가면서 조금 더 건강하고 오래 살기 위해 우리는 끊임없이 건강에 관심을 두고 있죠. 그러다 문득 평소와 다른 이상증세를 발견했을 때 우리는 겁을 먹거나 몹..

새끼손가락 휘어짐 원인은? [내부링크]

새끼손가락 휘어짐 원인은? 어느날 무심코 내 손을 봤는데 새끼손가락 휘어짐이 눈에 띄었던 적이 있으셨나요? 저도 제 손가락이 이렇게 휘었나 싶을 정도로 오른쪽 새끼손가락이 티가 나더라고요. 그 후로 계..

노니 분말 복용법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노니 분말 복용법 부작용 정리 일교차가 커진 날씨에 건강에도 적신호가 오는 요즘이에요. 여기저기 감기며 몸살이며 힘도 없다는 등등 몸이 약해진 분들이 많으신데요. 요즘 같이 건강하게 사는 삶을 추구하는..

수면중 다리에 쥐나는 이유 해결법 [내부링크]

수면중 다리에 쥐나는 이유 해결법 자다가 갑자기 다리근육이 오그라들면서 쥐가 난 적이 있지 않으신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살면서 한번은 겪는 일인데요. 잠도 안깬 상황에서 통증이 생겨 더욱 고통스럽죠..

얼그레이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얼그레이 효능 7가지 & 부작용 5가지 홍차 종류 중에서도 담백하게 마시기 좋아 차로 많이 마시는 얼그레이인데요. 얼그레이는 홍차의 한 종류로 홍차잎에 베르가못 오일을 첨가해 맛을 낸 혼합차 입니다. 얼..

아마씨 부작용 먹는방법 [내부링크]

아마씨 부작용 & 먹는방법 아마씨는 세계 10대 푸드로 선정될 정도로 다양한 효능이 있는 건강식품인데요. 식물 중에서 오메가3함량이 가장 놓아 혈관계질환에 도움을 주며 성장 발육 촉진, 암 예방, 다이어트..

살찌는 음식 BEST 10 [내부링크]

살찌는 음식 BEST 10 살을 빼는 다이어트도 힘들지만 그에 못지않게 찌는 것도 정말 힘듭니다. 저 역시도 마른게 고민이라 해결하고 싶어서 찾아봤는데요.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데에는 이유가 있..

밀크시슬 부작용 하루 권장량 [내부링크]

밀크시슬 부작용/ 하루권장량/복용법/효과 삼시세끼 잘 챙겨먹고 잠도 많이 자는데 하루 종일 피곤하고, 힘이 없고, 의욕이 떨어지지 않으신가요? 이럴때 영양제가 필요하다며 비타민 C,B로 피로회복에 도움을..

발가락 쥐나는 이유는? [내부링크]

발가락 쥐나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리는 정보공장입니다. 운동을 하다가, 산을 타다가 , 앉아 있다가 ,자다가, 하물며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발가락 쥐가 나 힘든 적이 한번 쯤 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