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here98의 등록된 링크

 imhere9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9건입니다.

동탄 대방2차 디에트르 오피스텔 분양가격 모집공고 (6/10) [내부링크]

드디어 동탄 대방2차 디에트르 오피스텔 분양가격이 공고 공지되었습니다. 지난 4월 아파트와 함께 분양 예정이었던게 아파트 먼저 진행하고 오피스텔은 6월 예정이었었죠 분양일정과 평면도는 사전에 동탄2신도..

주택 임대차 계약 전월세 신고 방법 [내부링크]

지난주 가지고 있던 아파트 전세 계약을 완료하였습니다. 6월 1일 전이라면 전세계약으로 끝이지만, 임대차 3법중 임대차계약신고제가 2021년 6월 1일부터 시행되어 전월세 임대차 계약에 대해서 부동산 거래관리..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완료: 얀센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완료 후기입니다. 작년부터 시작된 코로나로 여행의 제약의 불편이 있지만 마스크 착용하고 생활하는게 익숙해져가네요 고령자 중증 사망예방, 의료방역 사회 필수 기능 인력 업종도 아니..

스파크 에어컨필터 셀프 교체방법 [내부링크]

여름도 다가오고 에어컨 사용이 증가하게되어 이번에 스파크 에어컨 필터 교체를 셀프로 진행해보았습니다. 에어컨 필터의 교체주기는 기준이 각기 다르지만 비싼걸 오래사용하기보다 저렴한걸로 자주 교체해주는..

아파트 오피스텔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파트 분양을 살펴보다보면 같은 단지인데 아파트, 오피스텔 구분되어있는 모집공고를 보셨을꺼예요 같은 브랜드 같은 단지인데 무슨 차이가 있나 궁금하셨죠? 오피스텔은 상업용으로 아파트보다 평..

동탄 대방 디에트르 오피스텔 분양일정 [내부링크]

동탄역 인근 업무복합용지 2블럭에 대방2차 디에트르 퍼스티지 아파트 분양을 5월에 마치고 드디어 디에트르 오피스텔 분양이 올라왔습니다. 디에트르 아파트 사업승인이 5차례 변경되면서 분양 일정이 연기되었..

에테르노 청담 : 평당 최고가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씨가 에테르노 청담 고급 빌라를 130억 현금 분양받아 화제가 되었는데요 청담동 106-7번지 외 6필지에 2023년 준공될 에테르노 청담을 살펴보려고합니다. 해당 필지를 살펴보니 2012년 3월에 32가구..

바다로 티켓 평일 섬 여행 50% 할인 : 제주도 한달살기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신 접종률이 증가하고 있지만, 여전히 코로나로 해외 여행은 어렵다보니 아이와 제주도 한달살기를 몇달전부터 준비해왔습니다. 제주도 한달살기로 머무를 예정으로 차량이 필요했기에 차량 도선으..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제 13회) [내부링크]

한때 사진 촬영 취미로 좋아했는데 요즘엔 핸드폰 카메라 성능도 너무 좋아져서 DSLR을 들고다니기 번거로워 방치만 해두다가 신세계 문화센터 사진수업을 들으며 DSLR 다시 카메라를 만지작만지작 거리고 있습니..

힐튼 썸머 플래쉬 세일 - 40% 플래시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부터 국내힐튼호텔의 썸머 플래시 세일이 시작되어 공유드립니다. 힐튼에서는 연 2~3회 정도 플래쉬 세일 (Flash Sale) 30~40% 할인된 가격으로 힐튼 아너스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주식 액면분할 (ProShares ET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과 다르게 올해의 미국주식장은 횡보하며 급락이 이어지면서 마음의 평안을 찾기가 쉽지 않으실꺼예요 시장을 잘 알고 있다면 리버스, 인버스 투자도 해보겠지만 많은 수익보다는 감내할수 있는..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 납부 키움증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아래와 같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납부서, 지방소득세 납부서 메일이 왔더라구요 저는 키움증권으로 작년부터 해외주식 거래를 진행하였으며 지난 포스팅에서처럼 기본공제 250만원 계산을 잘못..

오포 자이디오브 분양가 입주자 모집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고산지구에서 GS 건설의 오포 자이 디 오브의 입주자 분양 공고가 올라왔습니다. C3블럭, C4블럭 2개로 구분되어 분리된 단지입니다. C3블럭은 어린이와 교육을 테마로 C4..

봉담자이 라피네 모집공고 청약일정 [내부링크]

최근 동탄쪽에서 뜨거운 청약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동탄역 대방2차 디에트르 퍼스티지, 금강펜테리움 더시글로.. 동탄만큼은 아니지만 화성 봉담 동화지구에 GS건설의 봉담 라피네가 금강펜테리움 더시글로와 같..

커블체어 와이더 구매 후기 [내부링크]

평소 손목통증, 허리통증이 있어서 버티컬마우스 사용하고, 허리요추받침을 사용해오다가 동네 이마트에 커블체어가 체험할수 있게 되어있어 사용해보고 고민고민해서 내돈내산 구입하게되었습니다. 분명 체험할..

연 2000만원 이하 주택임대소득 소득세 신고 [내부링크]

매년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 납부의 달입니다. 올해엔 전자문서도 우편도 오지 않아서 지난주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마쳤는데요 지난 11일 카톡으로 전자문서가 오고 어제 종합소득세 과세표준확정신고서 우편으로..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시글로 모집공고 청약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 동탄 대방2차 디에트르 청약이 종료되어 다음주 당첨자 발표를 기다리시고 계실텐데요 동탄역 위 대방1차 옆에 금강펜테리움 더시글로가 금일 모집공고 올라왔습니다. 디에트르와 입지 비교를..

용인 어린이 천문대 아빠와 함께하는 천체여행 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의 별을 좋아하는 아이와 별을 보고 싶어 알아보게된 어린이 천문대 정보를 공유하려고합니다. 지난달 주말 특강이 있어서 신청하였는데 초등학생 과정이라 취소하고 "아빠와 함께하는 천체여행"..

주택임대사업자 종합소득세 홈택스 신고 (V유형 분리과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년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납부의 달입니다. 지난 2월 연말정산을 마친 직장인이라면 별도 진행할 사항이 없지만 근로 소득 이외의 금융/사업/연금/기타 소득 발생시 신고를 진행해야합니다. 종합소..

동탄 대방2차 동탄역 디에트르 분양가 모집공고 로또청약 [내부링크]

동탄 대방2차 오피스텔 청약 공략 드디어 동탄 대방2차 동탄역 디에트르 분양가가 디에트르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예상을 깨고 더욱 저렴한 분양가 선보였네요 동탄 대방2차 동..

동탄 대방2차 오피스텔 청약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동탄2 신도시 디에트르 퍼스티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아파트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많이 찾아보고 청약에 대해 살펴보셨을꺼예요 동탄 대방2차 오피스텔의 입지 및 호재에 관심있으..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 (동탄역 대방2차 디엠시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갱노노 (부동산 시세조회앱)을 보다 전국 주간 방문자 1위가 동탄에 있어서 살펴보았어요 동탄에 아직도 분양하는곳이 있나 싶었지요 동탄에 남은 분양이 있더라도 전국 1위 방문자 조회라면 뭔가..

반려견 놀이터, 야외 애견놀이터 @기흥호수공원 용인 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마다 기상예보에서는 비온다 미세먼지 심하다고하는데 코로나때문에 외출을 자제하기위해서 그러는걸까요? 오늘 아침도 날씨가 너무너무 화창하고 공기도 상쾌하네요 이렇게 좋은날 방역수칙 잘..

용인민속촌 사또의 생일잔치, 귀신의집 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인민속촌에서 월컴투조선 봄축제로 사또의 생일잔치가 매일 진행되고있습니다. 주말에만 진행되는게 아니라 평일에도 행사가 있어서 관람객이 많지 않을까 걱정반으로 가봤는데.. 주차장은 많이 비..

신한카드 제주신화월드 특별 프로모션 [내부링크]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과 랜딩관에 신한카드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4월 15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단독 프로모션입니다. 랜딩관 슈페리어룸 128000원 메리어트관 디럭스룸 218000원 주말 및 공휴일 추가..

콘래드 서울 조식 특선 한상차림 아트리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콘래드 서울에 투숙하셔서 아침 식사를 드실 경우 이제껏 제스트(Zest)에서 뷔페식으로 하셨을꺼예요 저도 이번에 2박하면서 월요일에는 제스트에서 식사하였지만 화요일에는 아트리오에서 한상차림으..

샤오미 체중계 2세대 쿠팡 인바디 체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서 사용하던 체중계가 고장이나서 인터넷 찾아보다 샤오미 체중계 2세대는 체중뿐만 아니라 인바디처럼 상세한 내용은 아니지만 체지방측정이 가능하다고하여 쿠팡 구매하였습니다. [쿠팡 직수입]..

여의도 더현대 서울 수제버거 맛집 BUN PATTY BUN [내부링크]

여의도 콘래드 서울 투숙하며 바로 앞에 오픈한 더현대 서울 백화점을 놓칠순 없죠! 더현대 가려고 주차 대기시간만 몇시간 소요된다는데 콘래드에서는 지하 IFC와 연결된 통로로 현대백화점을 갈수 있답니다. 날..

여의도 콘래드 서울 펄스8 골프연습장, 수영장 [내부링크]

지난해 태어나 처음으로 골프 레슨을 받아보고 간간히 동네 실내 연습장을 이용했는데 이번엔 콘래드 서울 투숙하면서 호텔 골프연습장은 어떤지 궁금하여 이용해보았습니다. 물론 회원제로 운영되기때문에 이용..

여의도 콘래드 서울 프리미엄 리버뷰 [내부링크]

지난 힐튼 플래시 세일때 저렴하게 예약한 콘래드 방문기입니다. 투숙일 : 4월 4일 ~ 4월 6일 예약룸 : 킹 배드 디럭스 룸 (1 King Bed Deluxe Rm) 투숙룸 : 킹 배드 프리미엄 리버뷰 (1 King Bed Premium River-..

용인 로또 1등 20번, 로또휴게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인 보라동 로또명당인 로또 휴게실에서 1등 당첨자가 또 나왔네요.. 로또명당으로 인해서 도로 상시 정체 불편으로 용인시에서 예산을 들여 도로 확장 얘기가 3월에 나와서 논란도 많이 있었지요 20..

힐튼 무료 숙박 - 카리브, 중남미, 하와이 (최소3박이상) [내부링크]

Hilton Free Night In The Caribbean, Latin America & Hawaii Through December 31, 2021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않아 다른 나라 얘기이지만,, 카리브해, 중남미, 하와이의 힐튼..

2021 비자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VISA Premium Service) 인피니트, 시그니처, 플래티늄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살펴본바와 같이 비자카드중 플래티넘, 시그니쳐, 인피니트 등급은 프리미엄 카드로하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자카드의 등급 2021.04.03 - [정보] - 비자카드 (VISA) 등급 - 인피..

비자카드 (VISA) 등급 - 인피니트, 시그니처, 플래티넘 [내부링크]

비자카드 등급 - 인피니트 시그니처 플래티넘 최근에는 지역화폐, 상품권, 제로페이, 모바일페이등으로 실물카드를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많이 줄어들었지만 신용카드의 대명사로 비자카드는 많이 들어보셨을꺼예..

2021년 용인시 체납관리단 모집 공고 [내부링크]

올해도 용인시에서 체납자 실태조사를 위하여 용인시 체납관리단 모집 공고가 올라왔네요 지원자격: 주민등록상 용인시로 되어있는 18세 이상 모집인원: 실태조사원90명, 전화상담원 18명으로 총 108명  (작년..

자녀 미국 주식 3월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3월은 미국 나스닥에 투자하는 분들께는 힘겨운 시간들이었습니다. 여유로운 현금이 있다면 줍줍의 시기일수도 있지만 초보 주린이에게는 하락장에서의 매입은 쉽지 않은거 같아요 지난달에는 자..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HD-03 [내부링크]

집에서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뜨거운 바람으로 사용하면 타는 냄새가 나서 찬바람으로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다이슨을 구매해보고 싶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고민하고 있었는데 지난주 밀레니엄힐튼 호텔에서 다이..

연봉 정보 조회 (임금직무정보 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은 직장인들 연봉계약하는 시기이지 말이 협상이지 뭐 통보나 다름이 없지만 최근 IT 개발쪽의 연봉 인상이 드라마틱해서 상대적 박탈감이 크게 다가오는거 같습니다. 이직시 회사 연봉은 DART 금..

밀레니엄 힐튼 호텔 남산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 키즈룸 [내부링크]

이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이동을 해볼께요 뷰는 마운틴뷰 고층이라면 라운지에서 뷰나 방이나 큰 차이가 없어요 이그제큐티브 룸은 지난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2021.03.20 - [여행] - 서울 호캉스 밀레니엄 서..

서울 호캉스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이그제큐티브 남산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밀레니엄 서울힐튼을 다녀왔어요 6살 어린이부터는 라운지 및 조식 비용이 발생하여 한동안 방문하지 않았지만, 지난 플래쉬 세일에 저렴하게 예약해서 다녀오게되었네요 예약은 기본룸으로..

갤럭시 스마트 태그 (SmartTag) - 위치추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자전거를 엉뚱한곳에 세워두고 찾느라 애먹은적이 있어서 GPS 위치추적기 같은게 있으면 좋겠다 했는데 이미 나와있더라구요 게다가 갤럭시21 사은품으로 스마트 태그를 나눠줘서인지 중고마켓에..

용인 보라동 로또명당 최다당첨, 로또 휴게실 [내부링크]

용인 보라동 로또명당 최다당첨 수원IC에서 용인 민속촌에 와보신 분이라면 민속촌 진입전 유난히 길이 막히는 것을 경험하셨을꺼예요 날씨 좋은 연휴에 많은 인파가 민속촌에 모이다보니 민속촌 삼거리 부분에..

2021년 아파트 공시지가(공시가격) 조회 [내부링크]

어제부터 아파트 단톡방이 공시가격 발표로 시끌시끌하더라구요 부동산을 보유할때 세금의 기준이 되는 재산세와 종합부동산세때문인데요 일반적으로 주택가격의 50~70%선의 공시가격으로 세금의 기준이 되었는데..

키움증권 영웅문 거래수수료 할인 (협의수수료 0.07%) [내부링크]

키움증권 영웅문 거래수수료 할인 적용 공유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키움증권 해외 주식거래 수수료에 대해서 작성하였는데요 일반적인 거래 수수료는 0.25% 이지만 이벤트 신청시 0.10%까지 할인 적용이 가..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취소 (모바일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일리지 항공권을 올 6월에 예약해두었는데 벌써 D-91이 다가오네요 여행을 취소해야할지, 유지해야할지 결정해야할.. 작년에도 이맘때쯤 취소한 기억이 있어서 살펴보니 티스토리에도 포스팅을 했더..

AGM 배터리 방전 교체 - 블랙박스 저전압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 12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을 구입하고 두달도 되지 않아 밧데리 방전이 발생하였었습니다. 지난 겨울 유난히 추워서 동파 사고가 많았지만 늘 지하주차장에 세워두는데 밧데리가 나가버린..

힐튼 프라이빗 플래쉬 세일 - 30% 플래시 할인 (BIG DREAMS, BIG SAVING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1월말 힐튼 플래쉬 세일 40% 이벤트를 진행한지 두달도 되지 않았는데 힐튼 프라이빗 세일 30% 할인이 진행 예정입니다. 지난 행사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01.23 - [여행] - 힐튼 플..

키움증권 증권계좌 주식이체 방법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동일 증권사라도 계좌간에 수수료가 차이가 있는 부분을 살펴보았는데요 키움증권 뿐만 아니라 삼성증권, KB증권도 살펴보니 비대면계좌는 수수료 할인 또는 무료 혜택이 있지만 대면계좌는 수수..

키움증권 미국주식 양도세 대행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거래를 하면서 세금을 살펴보았는데요 배당소득세, 증권거래세는 원천징수하여 차감되지만 양도소득세는 1년 동안 발생한 소득에 대하여 신고하므로 별도로 소득신고가 필요합니다. 2020.08..

키움증권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조회 (비과세 실패후기) [내부링크]

2021.03.10 - [금융] - 키움증권 미국주식 양도세 대행신고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해외주식 세금을 살펴보았는데요 해외주식의 양도소득세는 250만원 기본공제가 되기때문에 250만원의 수익까지는 양도소득..

키움증권 거래수수료 꼭 확인하세요 (대면 계좌 수수료 할인 없음) [내부링크]

키움증권 거래수수료 할인 적용 확인 안녕하세요 2월 중순 이후 미국 나스닥 증시가 많이 하락을 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매입한 평단가보다 낮아진 종목은 물타기?로 추가 매입을 하고 있는데 낮은 가격에 매입한..

키움증권 미국주식 거래시간 서머타임 [내부링크]

미국주식 거래시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전엔 저녁 6시만 되어도 어둑어둑했는데 요샌 6시에도 아직 밝은게 해가 길어지고 있나봐요 미국과 유럽권에서는 하절기?에는 서머타임 적용하여 1시간씩 시간이 당겨지..

삼성카드 3월 호텔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조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 호텔이 오픈하고 각종 이벤트 제휴로 초대를 하고 있네요 삼성카드 프리미엄카드에서는 스펙트럼 2인조식 포함하여 40만원선인데 페어몬트 공홈보다는 저렴하지만, 큰 차이는..

삼성카드 프리미엄카드 제휴 변경 (페어몬트 앰버서더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논현역에서 가까웠던 르메르디앙 호텔이 이번달 말로 영업을 종료하네요 기존 리츠칼튼에서 르메르디앙 서울 이제는 현대건설에서 매입하여 신논현 센트럴로 재개발될 예정이라고합니다. 각종 세미..

국민은행 외화 이체내역 (PDF 저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행거래하면서 이체 내역증빙이 필요할때가 있지요~ 국내 원화 거래 이체 확인증 확인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의 계좌이체결과 조회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한데 외화거래의 경우 이체 - 계좌이체결과 조..

미성년자 주식 증여 신고 (기한후신고)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은 작년 4월 아이 이름으로 미국주식을 매입하고 10개월이 지난 기한후 납부신고 방법으로 진행한 방법입니다. 저도 우여곡절 경험하며 진행한 사항을 잊어버릴까봐 포스팅하는 내용입니다. 홈택스 증..

증여세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증여, 상속 이런 단어는 드라마속 부자들의 얘기로만 생각하였는데 아이에게 주식선물을 시작하며 고민해두었던 증여세를 살펴보려고합니다. 증여, 상속 모두 재산을 누군가(수증자)에게 넘긴다는건..

키움증권 모닝스타 리서치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학개미에 이어 서학개미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미국 주식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미국주식의 자료는 대부분 유료 또한 영문이라서 자료의 한계가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유튜브에 다양한 유튜버들..

스타벅스 버디세트 잔여 수량 + 매장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이틀간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를 추가 판매가 시작되었는데요 플레이모빌 추가 입고 안내에 대한 글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02/06 - [정보] -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추가..

동탄 레이크꼬모 맛집 : 채선당 샤브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혼자서도 식사할수 있는 샤브샤브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2동탄 호수공원 레이크꼬모에 입점해 있는 채선당 샤브보트입니다. (경기도 지역화폐 내돈내산후기 입니다.) - 화성페이 가게 상호는..

용인 한국민속촌 맛집 : 보라동 쌀국수 포2012 (Pho20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라동에 위치한 쌀국수 맛집을 소개하려합니다 (경기도 지역화폐 내돈내산후기 입니다.) 가게 상호는 Pho2012이며, 베트남 쌀국수 가게입니다. 용인한국민속촌 입구에서 차로 5분 정도 소요되며..

용인 한국민속촌 맛집 : 보라동 항아리보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라동에 위치한 항아리보쌈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경기도 지역화폐 내돈내산후기 입니다.) 가게 상호는 항아리보쌈 민속촌점이며, 용인한국민속촌 입구에서 차로 2~3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추가 입고 안내 + 추천매장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이 지난 1월 한정판 피규어로 매주 목요일 오픈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코로나 19임에도 불구하고 매장 오픈전부터 긴줄을 서고 경찰 출동 대기하는 상황과 잔여 물건..

주택임대사업자 사업장현황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8년 주택임대사업자의 종합소득세 비과세가 사라지면서 2019년 임대소득에 대해서 2천만원 이하 분리과세 2천만원 초과 종합과세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년 5월에 진행되는 종합소득세의 소득현황..

간이과세자 부가가치세 국세청 무실적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 부가가치세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간이과세자는 1년에 한번 부가가치세를 신고해야합니다. 2021/02/03 - [세금] - 부가가치세란 부가가치세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가가치세에 대해서..

업종별 과세표준 부가가치세 세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부가가치세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2021/02/03 - [세금] - 부가가치세란 부가가치세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가가치세에 대해서 살펴보려고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물건..

부가가치세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가가치세에 대해서 살펴보려고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물건에 VAT 10%로 알고 있는 부분이며, 과세 대상 사업자는 1년에 1~4회 신고 의무가 있습니다. 부가가치세란 상품의 거래..

SKT Tworld VIP Pick 혜택 (CU, 스벅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KT VIP이지만,, 혜택이 예전만 못하지요.. 요새는 자급제폰으로 통신사 제약없이 개통가능하고 코로나로 할인되어도 이용에 제약이 많은 경우도 있으니까요.. SKT VIP는 T멤버십으로 VIP Pick, VIP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가족카드 사용 불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지원하는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은 미성년 자녀는 세대주가 함께 신청이 가능하지만 그외 성년 가족은 개인이 신청을 진행하게되는데요 신청할때 경기지역화폐와 신용카드, 체크카드가 가능..

2차 경기도 재난지원금 국민카드 포인트 지급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이 2월 1일부터 출생년도 5부제로 신청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저는 끝자리 1로 어제 국민카드 신청을 완료하였습니다. 2021/02/01 - [정보] -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국민카드 신..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국민카드 신용카드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어렵게 재난지원금을 국민카드로 신청 완료하였는데요 2021/02/01 - [정보] -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국민카드 신청완료 자녀포함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국민카드 신청완료 자녀포함 아침부..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국민카드 신청완료 자녀포함 [내부링크]

아침부터 경기도 지난지원금 신청을 해보고자 PC와 모바일핸드폰에서 대기하였는데 재접속반복되는사이 경기도청에서도 홈페이지 개편작업을 진행한거 같아요 새롭게 모바일로 접속해서 진행하니 10분도 안걸렸습..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접속지연 재접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경기도재난기본소득 신청이가능합니다. 이번주는 생년끝자리 5부제 적용으로 신청하며 저는 끝자리 1로 오늘 신청을 해보았는데요 삼성카드의 소소한 혜택이 있어서 고민했지만 국민은행 거..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용카드 삼성카드 혜택 [내부링크]

2월 1일부터 경기도민 누구에게나 1인당 10만원이 지급 신청이 가능하게 됩니다. 2021/01/31 - [정보] -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안녕하세요 내일은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은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이 시작되어 해당 정보 공유드립니다. 제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급방식 온라인 신청 : 기존 보유 개인카드 활용 (경기지역화폐카드 / 신용카드)..

화성 지역화폐 충전한도 축소 경기지역화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지역화폐의 화성시에서 충전한도 축소 내용을 공유드릴께요 며칠전 한정된 예산 배분을 위해서 화성시 지역화폐충전한도 축소 알림을 받았습니다. 더보기 [화성시 지역화폐 충전한도 축소..

용인 한국민속촌 타미야 미니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민속촌 내에 타미야 미니카 레이싱 연습장을 공유해드리려고합니다. 미니카 만들어봤다하는 분들은 타미야를 잘 알고 계실텐데요 용인 한국민속촌 내에 타이야 레이싱존이 오픈되어 있습니..

테슬라 (TSLA) 실적발표, 첫 실적 주가하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미국 증시를 보니 다우지수, S&P 그리고 나스닥지수까지 모두 하락을 했더라구요..ㅠ 다우지수 -2.05% S&P 500 -2.57% 나스닥 -2.61% 테슬라 역시 실적 발표 앞두고 2% 이상 떨어졌..

하이패스 차량 명의 변경 USB 미연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 거래 및 기존 하이패스 단말기 사용시 차량 정보 또는 명의 변경이 필요한데요 일반 고객은 www.e-hipassplus.co.kr에서 USB 포트 연결하여 차량정보 및 명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USB..

용인 한국민속촌 겨울축제 - 얼음썰매 빙어낚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한국민속촌의 겨울축제를 공유해드리려고합니다. 최근에 날이 너무 추워서 용인 한국민속촌의 호수가 완전 얼어붙었더라구요 코로나 19로 인하여 용인민속촌 눈썰매장이 올해 개장하지 않..

겨울왕국 눈내린 한국민속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겨울은 유난히 춥고 눈도 많이 내리는거 같아요 살고 있는 아파트도 동파 소식이 없었는데 올겨울은 동파로 세탁기 사용 금지 공지도 내려올 정도였으니까요 2021/01/24 - [여행] - 한국민속촌..

용인 한국민속촌 입장료 및 할인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한국민속촌의 이용요금과 할인 카드 정보를 살펴보려고합니다. 많은 제휴사 카드에서 놀이공원은 자유이용권 50% 현장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통도환..

힐튼 플래쉬 세일 - 40% 플래시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힐튼 계열 (국내 호텔힐튼, 호텔콘래드)에서 1년에 3차례 정도 플래쉬 세일을 진행해왔는데 작년 11월쯤부터 기다려왔지만 동남아 힐튼 플래쉬 세일에서도 대한민국은 빠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대한..

아라리오 뮤지엄 무료관람 및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카드 더오카드에서 아라리오 뮤지엄 무료관람 및 할인 정보가 있어서 함께 공유드립니다. 아라리오뮤지엄은 서울과 제주에 있으며 동문모텔I, II는 코로나로 인하여 올해 6월까지 휴관이며..

등록면허세 인터넷 납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은 지방세 항목중 자동차세와 사업자 등록 면허세를 납부하는 달입니다. 사업자로 등록된 일반과세자, 간이과세사업자, 면세사업자는 과세일 기준 면허, 인허가 등을 소유하였으면 부과 대상이됩니..

베스트웨스턴 엘리트 다이아몬드 SM (Status Matc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스트웨스턴 호텔 티어와 Status Match를 살펴볼께요 베스트웨스턴 리워즈 (Best Western Rewards)는 전 세 인터셔널 체인 베스트웨스턴 호텔에 투숙할때마다 적립되는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회원..

경차 자동차세 연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은 지방세중 자동차세 납부 달인거 아시죠? 1월에 자동차세를 연납하게되면 할인 감면 혜택이 있는데 경차도 마찬가지랍니다. 작년까진 연납하게되면 10%의 할인 감면이었는데 올해는 할인 공제액..

자동차세 연납신청 카드 결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월 1월은 지방세중 자동차세를 등록면허세를 납부하는 달입니다. 자동차세는 1월 16일부터 2월 1일까지 납부이며, 연납하는 경우 할인 (연세액 세액공제)가 가능합니다. 작년까지만해도 1월 연납의..

지방세 (자동차세) 환급조회 및 환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방세 (위텍스)를 선납하여 환급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작년 1월에 자동차세를 연납하고 12월에 자동차를 매도하였는데 이럴 경우 12월에 대한 자동차세를 환급 받아야겠..

용인 시민카드 혜택 민속촌할인, 자연휴양림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리하다가 발견한 용인시민카드 혜택을 알아보려고합니다. 2016년 6월에 용인시민 복지증진과 자긍금 고취를 위한 특화카드로 발행되었는데 용인시의 주요 관광지 에버랜드, 민속촌, 자연휴양..

키움증권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 코스피 증시가 3100 포인트를 넘으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미국 증시 또한 매일 신고가를 갱신하며 투자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 주식 실시간 조회는 대부분 증..

힐튼 아너스 포인트 구매 100% 보너스 [내부링크]

오늘은 힐튼 포인트를 구매하는 방법을 진행해보겠습니다. 힐튼 계열에서 숙박을 하게되면 힐튼 아너스 포인트가 적립되고 해당 포인트로 숙박이 가능합니다. (5일 연박시 5박되는 날은 무료) 힐튼 아너스 포인트..

힐튼 다이아몬드 골드 기프트 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하여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멤버쉽이 올해 초 1년 연장되어 글로벌 호텔 체인의 대인배라 생각하였는데 오늘은 아래와 같이 아너스 티어 선물을 친구 및 가족에게 선물할수 있게..

선불하이패스 (하이플러스) 카드 환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고속도로 톨게이트 지날때 하이패스를 대부분 사용하는데요 하이패스 카드로 신용카드 연계된걸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카드사 혜택등으로 선불하이패스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꺼예요..

유튜브 접속 장애 에러 Something went wrong... 로그아웃 [내부링크]

금일 (12월 14일) 20시 55분 기준으로 유튜브 웹사이트 및 앱에서 접속이 불가한 상황입니다. 유튜브 뿐만 아니라 구글 드라이브, 지메일등 구글 사이트 접속되지 않고 있으며 유튜브 서버 다운은 한달 전 11월 12..

분당 수타 우동 맛집 야마다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와 실내스키 마치고 갔던 집인데 찾아보니 유명한 그리고 일본보다 더 일본스러운 수타 우동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께요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분당선 오리역이지만 오리역에서 걸어오기..

분당 미필 실내스키장 (어린이 실내스키강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 단풍이 한참이지만 아침 저녁 쌀쌀한게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거 같네요 아이와 함께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싶어서 초등학교 전에 스키 레슨을 해주고 싶어서 올해 시즌권도 끊고 레슨을 이리저리..

여의도 콘래드 코노소어 8주년 한정판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콘래드 서울이 8주년 맞이하여 한정판 코노소어 멤버십 카드 안내 공지가 왔네요 기간: 11월 1일~수량 소진 시까지  금액: 88만 원 (세금 포함)  혜택: 최대 15명까지 20% 할인 그랜..

재산세 부담 완화 감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전 국토교통부와 행정안전부에서 부동산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과 재산세 부담 완화 방안 발표를 하였습니다. 우선 재산세 세부담 완화 방안을 살펴볼께요 1주택자가 보유한 공시가격 6억원 이..

스파크 에러코드 82 의미, 엔진오일교환 동탄 쉐보레서비스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내가 운전하는 스파크에서 에러코드 82가 발생하여 조치 내용을 살펴보려고합니다. 주행하다가 갑자기 CODE 82가 발생하였다면? 당장 주행에 문제가 되지 않지만, 정비소를 방문하여 엔진오..

동탄 기산동 카페 아스타나 (ASTANA) 할로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내일이면 2020년 할로윈이네요 예전엔 할로윈 챙기고 신경쓰지 않았는데 유치원생 아이가 있다보니 할로윈도 알아보고 준비하게 되네요 오늘은 기산동에 새로 생긴 카페아스타나를 소개하려고합니..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지급 완료 (3만원 입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지역화폐 소비지원금이 어제 지금 완료되어 공유드립니다. 경기지역화폐 이용자 333만명 (31개군)에 대해서 9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지역화폐 20만원 이상 사용한 이용자에 대하여 예산소진..

한시임기제공무원 봉급액 기준표 (대체인력뱅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시 임기제 공무원과 봉급을 살펴보려고합니다. 한시임기제 공무원이란? 법 제71조제1항·제2항에 의한 휴직과 국가공무원복무규정 제20조제2항·제10항에 의한 휴가 (이하 "휴직 및..

토스 P2P 분산투자 수익률 후기 (마이너스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2P 분산투자로 과연 은행 이자 보다 높은 수익을 낼수 있을까? 딱 100만원 투자해서 수익률을 계산해보기로 하고 토스 P2P 분산투자를 해본 결과 공유드립니다. 이미 P2P 관련해서 사기이다, 하지마라..

국민은행 마이너스 통장 연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 마이너스 통장 연장 (대출만기 도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반 신용대출 연장의 경우 필요서류 요구시 내방을 해야할수도 있습니다. 한달전에 아래와 같이 문자 SMS 또는 우편으로..

스타벅스 별적립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대카드에서 스타벅스와 함께 PLCC 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출시일 2020.10.15) #스타벅스카드 feat 현대카드 PLCC #스타벅스카드 현대카드 3만원당 별1개 스타벅스 매니아라면 스타벅스 앱을 열..

PLCC 신용카드 [내부링크]

최근에 PLCC 신용카드를 뉴스나 기사에서 종종 접하며 새로운 혜택 카드인가 싶어 알아보려고합니다. PLCC카드란? Private Label Credit Card의 약자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입니다. 1개의 카드사가 1개의 기업/브..

경기도 압류물품 공매 사이트 및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경기도 지방세 체납자 압류동산 온라인 전자 공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온라인 전자공매에 대해서는 지난 글을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공매 사이트 접속 방법과 공매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빅히트 주가 급락에 따른 예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식이 상장한지 3일째입니다. (상장 10월 15일 목요일) 공모가는 13만 5천원으로 현재도 공모가보다는 오른 상태이지만, 공모당일 상한가를 기록한뒤 계속 내려가고 있습니다...

지방세 체납자 압류동산 공매 (사이트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 공매가 아닌 압류동산의 공매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국민의 의무중 하나인 납세의 의무를 지키지 않은 경우, 공매를 진행하게되는데요 경기도에서는 2015년부터 고액체납자의 압류 동산..

위기가구 긴급 생계지원 사업 [내부링크]

오늘은 위기가구 긴급 생계 지원 사업에 대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지원대상 코로나19로 인한 실직·휴폐업 등 가구 소득감소(25%이상)로 생계가 곤란한 저소득 위기가구 * 주민등록기준..

블루베리몰 삼성 계열사별 사이트 주소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임직원이라면 사용하는 블루베리몰 하지만,, 막상 들어가려하면 기억 안나고 즐겨찾기 못찼고..ㅠ 복지포탈 주소 잊어버렸을때, 사용하기 쉽게 정리하여 포스팅하였습니다. 계열사 명을 Ctrl+F 로..

주민참여 예산학교 ④ 참여예산사업 제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시 주민참여 예산학교 마지막 강의입니다. 기존 자료를 찾아보면 오프라인으로 주민참여 예산학교를 운영하였는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강의로 변경된 부분인거 같아요 아래는..

카카오게임즈 청약 경쟁률 [내부링크]

오늘 16시가되면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이 마감을 하게됩니다. SK바이오팜이 공모주 청약 이후 두번의 떡상이후 많은 분들이 카카오게임즈의 공모주에 관심을 갖게 되었지만 너무많은 관심으로 내계좌로 들어올..

주민참여 예산학교 ③ 참여 예산의 다양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민 참여 예산제도의 다양성을 살펴보려고합니다. 우선 시대의 흐름에 따라, 그리고 지자체 별로 특색과 차이점을 살펴보고 우리 지역의 참여예산 조례는 어떻게 구성되어있으며, 어떤점을 보..

주민참여 예산학교 ② 지방재정과 경기도 재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민참여 예산학교 온라인 강의중 지방재정과 경기도 재정에 대한 부분입니다. 이번 강의는 지난번의 원론적인 내용보다는 경기도 재정에 대해 좀더 가깝이 다가온 부분입니다. 코로나 19로 인..

주민세 납부 위택스 삼성페이 [내부링크]

8월은 지방세에 해당하는 주민세를 납부하는 달입니다. 납부 방법은 지난 포스팅에 살펴본것처럼 다양한 방법이 있어요~  . 은행CD/ATM, 가상계좌납부  . 인터넷 납부 (위택스, 지로) - 스마트폰 앱으로도 가능..

주민세란 [내부링크]

매년 8월은 주민세 납부 하는 달입니다. 주민세는 지방세중 시군세의 하나로 균등분(개인/개인사업자/법인), 재산분, 종업분 3개의 세목으로 구성이되어있습니다. 주민세는 소득에 관계 없이 세대주에게 부과되는..

주민참여 예산학교 ① 예산제도 배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4월 용인시에서 주민참여 예산위원회를 추첨 모집하여 지원하였는데 운이 좋게도(?) 선발되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발대식이나 오프라인 교육을 아직 진행하지는 못했어요 내가 낸 세..

경기도 예산바로쓰기 도민감시단 2기 모집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효율적인 예산 집행에 대한 도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예산낭비를 막을수 있는 자율 감시 체계를 마련하기 위하여 경기도 예산바로쓰기 도민감시단을 모집합니다. 시군구별 인구비례에 따라 200명 이내로..

미국 주식 세금 (해외 주식 배당소득세, 양도소득세, 증권거래세) [내부링크]

배당소득세 해외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동안, 현금 또는 주식으로 받은 배당소득에 대한 세금 배당소득세율 미국주식 : 15% 국내주식 : 14%+지방소득세 1.4% = 15.4% 원천징수 중국주식 : 10% 일본주식 : 15.315%..

하이드로모르폰 마약 우아한 친구들치매 진단 [내부링크]

우아한 친구들 한다감이 송윤아에 대한 적개심을 드러낸 가운데, 정석용은 혈관성 치매 판정을 받았다. 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10회에서는 유은실(이인혜..

주택임대차보호법 안착 설명문 공지 [내부링크]

국토교통부에서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주택임대차보호법 안착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설명문을 공지하였네요 정부의 국정과제인 계약갱신청구권과 전월세상한제 도입을 담은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이 국무회..

힐튼 아너스 다이아 골드 실버 연장 [내부링크]

지난 3월 26일 아래와 같이 힐튼 아너스 멤버(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연장 메일을 받았었지요 요약하면 아래와 같이 연장됩니다. 2020년 3월 31일 → 2021년 3월 31일 2021년 3월 31일 → 2022년 3월 31일 저도..

삼성카드 쉐보레 삼성체크카드 단종 예정 [내부링크]

쉐보레 차량을 구입할 계획이 아니신 분은 중요한 정보는 아니지만 쉐보레 차량을 구매 및 유지하시는 분들께는 혜자스런 카드가 또 사라질 예정이라네요 신규발급은 7월 30일까지, 갱신발급은 8월 31일까지입니다..

2020 세법개정안 핵심 내용 요약 국민은행 [내부링크]

지난 수요일 2020년 세법개정안을 기획재정부에서 발표하였구요 국민은행 전문가 칼럼에 업데이트된 세법개정안 주요내용 요약부분입니다. 기획재정부 원문은 지난글을 참고해주세요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020년 세법개정안 (기획재정부 자료 첨부) [내부링크]

금일 기획재정부에서 2020년 세법개정안을 발표하였습니다. 경제 위기 조기극복 지원 및 포용상생공정 기반 뒷받침을 타이틀로 위기를 넘어 선도형 경제로 도약한다고 하네요  - 코로나19 피해 극복 및 포스트 코..

재산세 납부방법 삼성페이 카드 [내부링크]

지난번에 재산세 과게 근거와 세율 그리고 계산방법등을 살펴보았는데요 오늘은 재산세를 납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납부 방법은 위택스, 지로, 각 금융사마다 기능 (국민은행 촬영 납부, 카카오페이 납부)..

[박양수 칼럼] 사회주의 지옥문이 열렸다 [내부링크]

본 기사는 디지털타임즈 박양수 수석논설위원의 칼럼 스크랩입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9/0002607825?sid=110&lfrom=kakao [박양수 칼럼] 사회주의 `지옥문`이 열렸다 박양수 수석논설위..

지진속보 경남 남해군 [내부링크]

발생시각 : 2020년 7월 20일 오후 19시 02분 00초 발생위치 : 경상남도 남해군 남남동쪽 41km 해역 경남 남해군 (34.53N,128.14E) 규모 : 2.0 발생깊이 : 11.0km 참고사항 : 지진 발생 인근 지역은 지진동을..

재산세 계산 및 조회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재산세를 계산해보도록 할께요 재산세의 기준은 공동주택가격입니다. 실거래가와 다른 국토교통부에서 과세의 기준으로 정한 가격입니다. 아래의 국토부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 사이트에서 공동주택가격을..

재산세 과세 근거 및 세율 (과세표준) [내부링크]

재산세는 지방세법 제 104조 ~ 제 154조로 7월 과세가 진행됩니다. 주택의 경우 재산세액이 20만원 이하일 경우 7월에 전액 (연납)이며, 20만원 이상일 경우 분할하여 9월에 2기분을 납부합니다. 지역마다 10만원..

미성년자 자녀 해외 주식 6월 수익율 (보잉, 델타, 디즈니, 스벅) [내부링크]

지난 4월 초 아이 이름으로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아이가 관심있어하는 주식을 매입하였습니다. 매달 1주씩 적금하는 형식으로 매입하고 수익율을 공유하려했는데 두달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그 사이 V자 반등으..

임대주택 사업자 자진신고 마감 (6.30) [내부링크]

올해 3월 임대주택사업자에게 아래와 같이 임대주택자진신고가 안내되었습니다. 2012년 2월 5일 (임대차 계약 신고 의무 도입) 계약건부터 해당합니다. 마감은 6월 30일 17:59 이니 기간내에 자진신고를 마쳐야할..

용인시민 자전거보험 안내 [내부링크]

용인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모든 시민 및 외국인까지 자전거 보험을 가입해주네요! 별도 가입절차는 없이 용인시민이면 자동가입되어있으며, 자전거 사고사망, 우휴장애, 진단위로금, 입워위로금으로 보장을 받..

삼성임직원몰 블루베리 복지포탈 주소 [내부링크]

삼성 임직원 복지포탈 주소입니다. 계열사별로 상이하며, 블루베리를 공통적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블루 하면 삼성의 이미지이지요..ㅎ 삼성전자의 패밀리넷과는 복지포탈 주소이며, 계열사는 ctrl + F로 검색하셔..

주택시장 안정을 위한 관리방안 617 대책 [내부링크]

어제 국토교통부 관계부처합동으로 문재인정부 출범 21번째 주택시장 안정을 위한 관리 방안으로 부동산 규제 정책 보도자료가 발표되었습니다. 규제지역 추가지정 조정지역 : 서울, 경기, 인천 전지역(일부 읍,면..

자동차 정기검사 수원자동차 검사소 [내부링크]

오늘은 5월말 진행한 자동차 정기검사 진행후기입니다. 벌써 자동차 구매한지 10년차에 접어들었구요.. 신차일때 첫 검사는 4년.. 그리고 매 2년마다 진행하니 벌써 4번째이네요.. 4번 모두 저는 수원 자동차 검사..

수원 영통 자이 무순위 청약 줍줍 (6월 3일) [내부링크]

영통 자이 무순위 청약 (임의공급) 입주자 모집공고 ※ 본 아파트는 2020.04.08. 입주자모집공고 된 주택으로서 잔여세대 임의공급에 따라 적용됩니다.  본 아파트는 무순위 청약 (임의공..

부천대장 지구지정 3기 신도시 지정 완료 [내부링크]

금일 국토교통부 공공택지기획과에서 부천대장지구 3기 신도시 지정 완료 발표 보도자료를 공지하였습니다. 부천대장 지구 지정부천대장 지구지정, 3기 신도시 5곳 모두 지구지정 완료 - ‘수도권 30만호..

민방위 훈련 통지서 민방위 사이버 교육, 집에서 모바일도 가능 [내부링크]

봄바람 지나갈때쯤이면 민방위 안내를 받았는데 올해도 9년차 통보가 왔네요~ 내년이면 이제 이런 편지를 받을수도 없다하니 집합교육받고 사이버 교육 볼때가 젊고 좋은거 같아요.. 이번 안내도 온라인으로 7월 1..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 신청 완료 (하나카드 5분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정부 재난지원금이 각 신용/체크카드별로 카드사 홈페이지/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민번호 5부제) 2020/05/03 - [활동] - 긴급재난지원금 4일부터 지급 5부제 긴급재난지원금 4일부터..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카드사별 특징 (신용카드 체크카드) [내부링크]

누가 신청할 수 있나요? 세대주 신청(부부는 주민등록이 분리되어 있더라도 동일세대로 간주) 주민등록표상 세대주 주민등록표상 별도 세대라도 건강보험법 상 피부양자인 배우자와 자녀는 동일 세대(부부 중..

올해 주택임대소득 신고 절세 Tip [내부링크]

주택 수를 꼼꼼히 확인 -공동소유 주택은 2019년 귀속까지는 최다지분자의 소유주택으로만 계산합니다. -비과세1) 및 간주임대료의 총수입금액 산입 여부 판단 시 소수지분 주택은 주택 수에서 제외2)되므로 주택..

종합소득세, 신고는 5월까지 납부는 8월까지 [내부링크]

5월은 종합소득세 확정신고와 납부를 해야 하는 시기다. 헷갈리기 쉽거나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내용을 살펴보자. 첫째, 신고납부 기한이 언제인지 주의해야 한다. 올해는 신고납부 기한인 5월 31일이 휴일이기..

간주임대료 설명 및 계산사례 [내부링크]

간주임대료 설명 거주자가 주택을 대여하고 보증금·전세금 또는 이와 유사항 성질의 금액을 받은 경우  보증금 등에 대한 간주임대료를 사업소득 총수입금액에 산입 주택 간주임대료의 총수입금액 산입 요건..

종합소득세율 과거귀속자료 [내부링크]

※ 종합소득세 세율 적용 방법 : 과세표준 × 세율 - 누진공제액 <예시> 2019년 귀속 과세표준 30,000,000원 × 세율 15% - 1,080,000원 = 3,420,000원 종합소득세 세율표 2018년 귀속 이후 3억초과~5억미만 구..

종합소득세란 (장부기장 세액 계산) [내부링크]

소득이 있는곳에 세금이 있다. 직장인이라면 대부분 2월에 직장에서 근로소득에 대한 연말정산을 하였을텐데요 2월에 미쳐하지 못하신분들 그리고 그외에 소득이 발생한 분들은 5월에 종합소득 신고를 하여야합니..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행정안전부에서 카드뉴스 형태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안내를 띄웠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린것처럼 소득관계없이 전국민에게 지원되는 긴급재난지원금입니다. 지급 액수는 1인 가..

긴급재난지원금 4일부터 지급 5부제 [내부링크]

4월초 중위소득 70%에게 지원하기로한 긴급난지원금이 대한민국 국민 모두로 추가경정예산 국회 통과 (4월 30일)했습니다. 2020/05/03 - [활동] - 긴급재난지원금 추가예산 긴급재난지원금 추가예산 4월 30일 기획..

긴급재난지원금 추가예산 [내부링크]

4월 30일 기획재정부에서 추가 경정예산 국회확정이 되었습니다. 보도 자료 내용을 살펴볼께요.. 보도 자료는 아래 첨부 및 기획재정부 링크 참고하셔요 http://www.moef.go.kr/nw/nes/detailNesDtaView.do?menu..

용인시 재난기본소득 선불카드 신청 (4월 20일 ~7월 31일)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 소득이 용인와이페이 및 신용카드에 대해서는 4월 9일부터 신청을 받아왔었지요.. 그리고 선불카드는 지난주 4월 20일부터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혹시 신용카드 및 와이페이 신청하시려는 분은 이번..

Google 애드센스 PIN 번호 도착 인증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힘들게 받아놓고도 포스팅을 하면서도 광고를 적절하게 배치 하지 못해 수익을 못내다가 어느날 아래와 같이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안내가 애드센스 홈피 상단에 뜨..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 우리 가족 코로나19 극복 웹툰 공모전 [내부링크]

용인시에서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으로 우리가족 코로나19 극복 웹툰 공모전을 시행합니다. 성인은 참여가 안돼구요..ㅎ 용인시민 18세 미만의 어린이, 청소년이예요~ 어린이, 청소년의 시각에서 코로나19는 어떻게..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카드사별 정보 (삼성카드 +5000원, 국민카드, 현대카드) [내부링크]

저는 하나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구요 혜택별로 상이한 카드를 사용하지만, 실적을 위해서는 하나카드를 월 사용을 의무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도 하나카드..

아시아나클럽 우수회원 자격 승급 산정 및 유지 기간 연장 안내 [내부링크]

아시아나클럽 (다이아플러스, 다이아몬드, 골드) 승급 산정기간이 연장되었네요..ㅠ 아시아나 안그래도 어렵고 힘든데.. 큰 결정을 해주었네요.. 몇일전 대한항공 모닝캄 6개월 연장 발표에 아시아나는 힘들겠지라..

아이돌봄 포인트 지급 확인 국민카드 [내부링크]

아이돌봄포인트? 아이돌봄쿠폰? 코로나19로 인해 정부, 지자체에서 재난기본소득으로 지원하는 부분도 헷갈리는데 보건복지부에서 신청안내에서는 아이돌봄쿠폰으로 지급 통지 문자에서는 아이돌봄포인트로 문자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접수 완료 문자 (카드 승인 문자)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신용카드) 하였는데 언제부터 카드 사용하는 금액이 재난기본소득에서 차감되는지.. 등록 완료되면 문자는 온다고 하는데 언제쯤 오는지 다들 기다리고 계셨죠? 저도 경기도 재난기본소..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하나카드 사용내역 (매주 금요일 LMS 안내)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소득을 카드사 전월실적에 따른 혜택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던 하나카드를 등록하였었습니다. 그런데,, 접수 완료 문자를 받고 사용을 해도 이게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에서 차감인지 일반 사용인지 구분이..

자동차 검사 수수료 및 감면 [내부링크]

자동차 검사는 정기/종합 검사 그리고 차량 배기량 cc (경형, 소형, 중형, 대형)에 따라 수수료 차이가 있습니다. 승용차는 10인 이하를 운송하는 차량으로 제작된 자동차이며, 11인 이상은 승합차에 해당합니다...

자동차 정기검사 기간조회 [내부링크]

자동차 정기검사 받은지 얼마 되지 않은거 같은데.. 2년이란 시간이 정말 빠른거 같아요.. 출고 후 최초 검사는 4년이며, 이후 매 2년마다 검사를 받게되는데 문자나 SNS, 메일로 알려주지만, 혹시 내차량의 정기..

자동차 정기검사 사전예약 [내부링크]

며칠전 아래와 같은 카톡 안내와 메일을 받았습니다. 벌써 자동차 정기검사를 한지 2년이 도래하였나봐요 [한국교통안전공단 알림톡] 더보기 [한국교통안전공단 알림톡] [한국교통안전공단-자동차검사 도래 안내]..

용인시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 모집 [내부링크]

용인시에서 5기 주민참여예산 위원회 위원을 모집하네요 주민참여예산 위원회란? 예산 편성과정에 주민 의견을 수렴하고 주민 제안사업에 대한 실효성을 검토해 우선 순위를 심의, 조정하는 기구입니다. 2012년에..

수원시 재난기본소득 현금 10만원 계좌이체 [내부링크]

현재 거주지는 용인시, 회사는 수원시, 작년엔 화성시 거주하면서 세곳의 생활반경에 있다보니 경기도에서 관심을 가지고 보는 지자체입니다. 경기도에서 재난기본소득으로 10만원을 지급하면서 화성시는 추가로 2..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완료 신용카드 자녀포함 [내부링크]

어제(04/09) 15시부터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이 오픈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 폭주로 인하여 접속 지연 및 접속 불가..ㅠ 미리 시스템증설해주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어제 자정에 시도했어도 휴대폰 인증..

용인시 초중고 돌봄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하여 초중교 개학이 연기돼고 온라인개학으로 수업을 준비하고 있죠? 경기도 거주하면 재난기본소득을 10만원씩, 경기도 지자체마다 차이는 있지만 용인시는 추가 10만원 2020/04/08 - [활동] - 용인..

용인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하여 경기도에서 재난기본소득 으로 10만원을 지원받는거 알고 계시죠? 게다가 용인 시민은 추가 10만원 더 지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용인시민의 재난기본소득은 20만원입니다. 용인시민이라면....

경기도민 재난기본소득 1인당 10만원 [내부링크]

내일 15시부터 모든 경기도민 재난기본소득 10만원을 신청하여 받을수 있어요!! 경기도 재난기본 소득은 경기도 1,362만 경기도민이며, 소득, 연령에 관계 없이 2020. 3. 23.(월) 24시 이전부터 신청일 현재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아동돌봄쿠폰 지급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 관련하여 재난지원금으로 많은 뉴스와 정보가 있어서 헷갈려왔는데 가장 먼저 SMS문자를 통해 안내 받은 아이돌봄쿠폰입니다. 더보기 SMS 문자 내용 TXT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아동돌봄쿠폰 지급안내] 힘..

국내 투자자 미국주식투자 TOP50 리스트 [내부링크]

국내 투자자가 많이 투자한 미국주식 TOP 50 정보입니다. 예탁결제원에서 2018년 7월 부터 증권정보포털을 통해 해외주식투자 TOP 10을 제공하였는데 현재는 TOP 50의 정보를 매일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국민연금 납부방법 카드결재 (수수료 0.8%)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국민연금 조회와 최소10이상 가입조건을 알아봤었습니다. 2020/04/03 - [활동] - 국민연금 납부금액 조회 NPS 만일 10년이 안되는데 국민연금을 받으려면 120개월을 지역가입하여 납입하여야합니..

국민연금 납부금액 조회 NPS [내부링크]

국민연금 퇴사하면 대부분 납입을 그만두시죠? 하지만 국민연금은 최소가입기간이 10년 (120개월)으로 10년 미만의 경우 그동안 낸 보험료 총액에 약간의 이자를 붙여 반환일시금을 돌려받게 됩니다. 생애 평균소..

미성년자 자녀 해외 주식 매입 (보잉, 델타항공) [내부링크]

딸아이가 어른이 되었을때 코로나19 사태를 설명하고 당시의 금융시장이 얼마나 흔들렸는지를 알려주고자 해외 주식계좌를 개설/매입하였습니다. 미성년자 자녀 해외 주식계좌 개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20..

해외 주식 어린이 계좌 개설하기 자녀 명의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하여 국내증시도 많이 떨어졌지만, 미국증시도 많이 떨어진 상태이죠 경기 불황에 달러가 안전자산으로 몰려서 오려나 싶었는데 트럼프의 헬리콥터 머니로 인하여 한풀 꺽이며 주춤주춤하고 있는거..

화성시 지역화폐 200만원 한도 상향 방법 [내부링크]

화성시에서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 화폐 충전시 추가 인센티브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2020/04/01 - [활동] - 화성시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 지역화폐 이벤트 최소 20만원 이상 충전시 10만원을 지급하고 있는데..

화성시 지역화폐 충전방법 50만원+15만원 [내부링크]

금일(4월1일 00시)부터 화성시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역화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화성시는 지역화폐의 충전금액의 10%는 상시 인센티브로 제공하여왔는데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10만원을 추가로 지급..

화성시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 지역화폐 이벤트 [내부링크]

이벤트 개요 시작시각 : 2020. 4. 1. 00:00 ~ 예산소진 시 까지 월 구매한도 : 50만원 인센티브 : 10%(기존과 동일) 소득공제 : 앱에서 별도 신청필요(소급적용 불가) 경품행사 : 기존·신규..

국내주식/해외주식 비교 [내부링크]

KOSPI(Korea Composite Stock Price Index) 한국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는 모든 주식을 대상 종합주가지수 시총합계 : 1156조원 (2020.03.28 기준) 종목명 현재가 전일대비 등락률 시가총액 거래량 삼성전자..

임대사업자 등록 의무사항 [내부링크]

https://www.renthome.go.kr/webportal/minwon/common/cvplAplcn/rgstDutyPopupShow.do 임대차 계약신고 : 3개월 이내 임대료 인상률 제한 : 5% 이내 임대주택 매각제한 : (단기) 4년, (장기) 8년 과태료 부가기준..

민간임대주택의 임대료 증액 비율 산출방법 [내부링크]

임대물건의 환산보증금 계산 및 증액 비율 산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환산보증금 = 임대보증금 + (월임대료 * 12 ) / 4.25% 예시) 4.25% = (주택임대차 보호법 제7조의 2 (월차임 전환시 제한 산정률)) + (2020..

나는 행복한 퇴사를 준비중입니다. [내부링크]

힘들다. 코로나로 인하여 강제 무급 휴직하는 직장인 외출 및 활동이 줄어들어 매출 급감한 자영업자들 하지만, 난 끊임없이 밀려오는 업무와 파악조차 안 되는 일로 인하여 하루에도 몇 번씩 치밀어 오르는 분노..

힐튼 코로나바이러스 대응 (정부 여행제한시 전액환불) [내부링크]

필리핀에서 3월 19일부터 4월 14일까지 지역사회 검역 강화 조치가 시행되는 동안 봉쇄 안내를 하였었죠? 하지만, 오늘 주 필리핀 대한민국 대사관 공지를 보니 18일 0시 출발하는 항공 탑승시 자기진단 앱 설치해..

KB국민은행 대표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1기 탈락 [내부링크]

오늘은 KB국민팬슈머 발표일!! 문자로 올려나 카톡으로 올려나.. 리브톡톡까지 설치해두었는데.. 메일로 결과를 안내해주었네요..ㅠ KB국민은행에서 1000 명의 팬슈머와 그중 팬슈머 리더도 뽑는 고객패널이었는데..

국제선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발권 취소 환불 (PC 웹페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예약한 걸 취소 환불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1월에 호놀룰루 여행으로 비즈니스 보너스 항공권으로 예약을 해두었는데요 다른 일정이 생겨서 취소해야 할 상황이 되었..

현대백화점면세점 멤버십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백화점 면세점의 VIP 멤버십에 대해서 알아보려구요 무역센터점이 오픈하면서 VIP 멤버십 티어 매칭으로 많은 혜택을 주었었죠~ SM (Status Match)이란 유관업계의 VIP 등급에게 동등한 등급을 부여하..

삼성카드 현대백화점면세점 멤버십 BLACK GOLD 등급 우대 [내부링크]

삼성카드의 플래티늄, 골드 등급 회원이신분은 현대백화점 면세점 이용시 멤버십 BLACK, GOLD로 등급 우대 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혜택내용 삼성카드 프리미엄 회원 등급에 따라 현대백화점면세점 멤버십 BLACK..

2020년 상반기 용인시 수지구 정보화 교육 [내부링크]

수지구에서는 정보이용의 생활화 및 지역·계층간 정보격차 해소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정보화교육을 운영합니다. 교육기간 2020. 4월 ~ 12월 과목당 16일(스마트폰 8일), 매주 월·화·목·금, 1일 2시간 수업..

2020년 상반기 용인시 처인구 정보화 교육 [내부링크]

정보화교육은 정보소외계층의 정보화 능력 향상에 도움을 드리고자 무료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단, 교육교재는 전과정 유료) 월1회, 1강좌만 신청 가능 또한, 출석률이 70% 미만인 경우 당해연도에 한하여 3개월..

용인시 처인구 시민정보화교육 강사 모집 공고 [내부링크]

정보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처인구 시민정보화교육을 담당할 정보화강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모집내용 지원구분 모집인원 교육시간 비고 처인구청 3명 오전반 2.5시간/주3회 2개 교육..

CTR, CPC, CPM, CPA, CPS 애드센스앱 용어 정리 [내부링크]

애드센스 앱을 보다가 정리가 필요하여 찾아보았습니다. 예상수입, 페이지뷰, 노출수, 클릭수, 페이지CTR, 노출CTR, CPC, 페이지RPM, 노출RPM 오늘은 Cost(비용)의 기본 단위인 Click의 형태에 대해서 정리하였습..

삼성카드 프리미엄카드 르 메르디앙 서울의 특별한 하루 [내부링크]

혜택 1 객실 패키지 특가 행사기간 2020.3.1(일)~3.31(화) (체크인 기준) 행사내용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 '삼성카드 프리미엄 객실 패키지' 예약 및 삼성프리미엄카드로 결제 시 특가 제공 (VAT 및 봉사료 포..

삼성카드 프리미엄카드 제휴 대상점 추가 및 일부 서비스 변경 안내 (20년 3월) [내부링크]

3월 1일자로 삼성카드 프리미엄 카드의 일부 서비스가 변경되었네요... 삼성카드의 프리미엄 라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RAUME O, The Platinum Card, THE O, THE OV2, 삼성시그니처, 삼성아멕스골드, 아메리칸 엑..

KB국민은행 대표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1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국민은행에서도 예전부터 KB고객자문단과 KB호민관이라는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해왔었는데요 기존엔 온/오프라인 분리되어있었다면, 이번엔 통합된 고객패널로 KB국민팬슈머로 모집을 하고있네요 저..

코로나 국민안심병원 리스트 [내부링크]

국내 발생현황기준 2020.03.01. 09:00 확진환자3,526 검사진행32,422 격리해제30 사망자17 코로나19로 인하여 외부활동도 자제하고 사람간의 만남을 최소화하고 있지요? 하지만, 일반 질환으로 어쩔수 없..

코로나 선별진료소 현황 [내부링크]

국내 발생현황기준 2020.02.29. 16:00 확진환자3,150 검사진행35,182 격리해제28 사망자17 하루빨리 코로나 사태로부터 안정되어야할텐데 연일 확진환자 증가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오늘은 코로나 선별진..

경기여성 취업지원금(2차) 구직 의사가 있는 미취업 여성 [내부링크]

작년 12월 경기도에서 미취업 여성의 재도약을 돕기 위해 경기여성취업지원금 1차 선정 1000명을 모집하였습니다. 그 결과.. 모집인원의 2.8배에 달하는 2804명의 신청자가 접수하였습니다.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PP 카드 (Priority Pass) 9년간의 변천사 (디자인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은 단종되어버린 KEB 하나카드 시그니처로 PP 카드를 발급받아서 9년째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발급 받은 카드들은 잘 버리지 않고 보관하는데.. 기존 PP카드 몇개인가 세어보니 벌써 9번째..

에미레이트 항공 특별 행사 (두바이 56만원 + 무료 2박) [내부링크]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해외 나가기가 꺼려지지만,, 아랍에미레이트 항공에서 두바이 왕복 항공 특가가 떠서 공유드립니다. 게다가 두바이 도착 하는 날로부터 연박 이틀까지 호텔이 제공되구요!! 떠나고 싶은데....

PP 카드 (Priority Pass) 인천공항 라운지 리스트 위치 (1터미널) [내부링크]

PP카드 처음 사용하는 분을 위하여.. PP카드로 입장하는 라운지는 모두 보안 게이트를 통과해야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예전에 현대카드라운지, 신세계VIP라운지, 삼성임직원 라운지는 보안 게이트 밖에 있어서..

다이너스 클럽 라운지 서비스 이용 안내 (횟수 무제한) [내부링크]

PP (Priority Pass) 카드, 라운지 키(Lounge Key) 및 제휴카드사의 경우 일/월 라운지 이용 가능 횟수 제한이 있는데 다이너스 클럽 카드 소지자 본인에 한하여 일/월 횟수 무제한 사용 가능 공지가 올라왔네요 보..

다이너스 카드 인천공항 라운지 리스트 위치 [내부링크]

아직 다이너스 카드의 유효기간이 남으신 분이라면 공항 라운지 이용하려고 PP카드 발급되는 카드가 뭐있나 기웃거리지 마세요 다이너스 카드가 뭐지?? 하시는 분은 지난 포스팅 먼저 보시면 도움되십니다. 2020/..

다이너스 클럽 (Diners Club) 공항 라운지 카드 [내부링크]

지난 PP카드 설명에 이서 이번엔 공항 라운지 입장이 가능한 다이너스 클럽 (Diners Club) 카드를 소개합니다. 국내에서는 현대 카드사에서 제휴하여 발급하여 왔지만, 2019년 12월 발급 종료하여 현재는 아쉽게..

PP 카드 (Priority Pass) 공항 라운지 카드 [내부링크]

PP 카드 (Priority Pass) 공항 라운지 카드 전세계 1300여개의 주요 공항 라운지 입장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비즈니스 또는 퍼스트 고객은 각 항공사 및 제휴사의 라운지를 이용할수 있지만, 이코노미 또는 LCC..

천산갑 신종 코로나 중간 숙주 [내부링크]

천산갑.. 이름만 들어서는 이게 동물이름이라는게 쉽게 이해는 가지 않았지만,, 왠지 튼튼한 갑옷이 생각나는건 나만 그런것일까? 얼마나 부끄럽고 온순하길래 갑옷비늘을 입고 있는 동물일지.. 이름 자체도..

2020년도 용인 관광 SNS 서포터즈 모집 [내부링크]

용인시 관광과에서 2020년도 용인 관광 SNS 서포터즈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모집인원 : 30명 이내 2. 접수기간 : 2020. 1. 31. ~ 2020. 2. 16. [17일간] 3..

하나카드 제4기 고객패널 모집 [내부링크]

하나카드 제4기 고객패널 모집 모두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하여! 하나카드가 손님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직접 가까이에서 듣기 위해 아래와 같이 제4기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지원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용인시 평생학습관 제43기 정기교육 수강생 모집 (~ '20.01.10.금) [내부링크]

2020년 용인시 평생학습관 제43기 정기교육 모집 일정  - 교육기간 : 2020. 1. 28.(화) ~ 4. 17.(금) / 12주 강좌                     2020. 1. 29.(수) ~ 5. 13.(수) / 15주 강좌('헤..

용인시 2020 SNS 시민기자단 모집 (~ '20.01.14.화) [내부링크]

2020년 용인시 SNS 시민기자단 모집  기간 및 일정  - 접수기간: 2019.12.26.(목) ~ 2020.1.14.(화)  - 합격자발표: 2020년 1월 중  - 활동기간 : 2020년 2월 ~ 12월  지원자격  - 용인시민 & 관내..

힐튼 플래시 세일 (11/26 14:00 ~ 11/29 14:00) [내부링크]

https://hilton.co.kr/sale?CID=OM,HH,23264x_JKMSale_2019Nov_HiltonhotelsKR,MULTIPR,Masthead,Home,Book,i1 Hilton 72시간 세일 | 힐튼 호텔 리조트 세일 이용 약관 할인 요금의 경우 이용 가능 객실이 제한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