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ntj의 등록된 링크

 imint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5건입니다.

여가를 위한 NFT 앨리스 클럽 이벤트! [내부링크]

여가 생활을 위한 NFT 플랫폼 앨리스 클럽이 2차 민팅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앨리스 클럽은 숙박권, 콘서트 티켓등을 NFT로 발행하는 플랫폼으로 앨리스 클럽 PFP NFT를 보유하고 있으면 더욱 저렴하게 NFT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앨리스 클럽의 2차 NFT 민팅을 기념하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디스코드, 트위터, 텔레그램 계정만 있으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자 중 56명에게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상품은 아이스아메리카노 50명, 소고기 세트 3명, 숙박권 NFT 3명 이렇게 구성되 있으며 이벤트는 7월 5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운이 좋으면 숙박권도 받을 수 있으니까 한번씩 참여해보는게 어떨까요? https://wn.nr/CyYb8V

진짜 담백한 M2E 런블록스! [내부링크]

건강도 챙기면서 돈버는 M2E 지금까지 수 많은 M2E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할 런블록스는 아직 베타 테스트 중인 M2E 프로젝트입니다. AVAX 체인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M2E로 다른 M2E들은 각각의 차별점을 내세웠다면 런블록스는 스테픈과 큰차이가 없는게 특징인 프로젝트입니다. NFT의 종류나 달려야하는 속도 등에서 조금씩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크게 다르지는 않아서 기존 스테픈 유저가 진입하기 좋아보입니다. 무엇보다 극 초기라서 코인가격이나 NFT 가격도 안정적인 편입니다. 빠르게 진입하면 초기 스테픈처럼 수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현재는 베타 테스트 중이라고 코드가 있어야만 가입이 가능한데 코드는 공식 디스코드나 텔레그램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마저 스테픈이랑 비슷하네요....

클레이튼 뮤지엄 퀴즈 이벤트 힌트 + 정답 [내부링크]

클레이튼 3주년 기념으로 오픈한 클레이튼 뮤지엄! 클레이튼 뮤지엄에는 숨겨진 이벤트가 존재합니다. 클레이튼 뮤지엄 1층에서 확인가능한 퀴즈 이벤트입니다. 5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맞추면되는데 모든 답은 뮤지엄안에 존재합니다.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사람중 20명에게는 클레이튼 기반 NFT프로젝트가 기부한 NFT를 랜덤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당첨확률은 당연히 퀴즈의 정답과 친구초대 숫자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퀴즈의 정답은 포스팅 하단에 적어놓겠습니다. 스포당하고 싶지 않으신분들은 조심하세요! 1. 클레이튼은 무슨 블록체인일까요? ' 퍼블릭 블록체인'입니다. 힌트: Klaytn Pavilion 부스에서 아래 사진의 위치를 찾아보세요! 2. 클레이튼에서는 유저의 Private Key가 노출되어도..

클레이튼 3주년 기념 스페셜 NFT 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클레이튼이 3주년을 맞이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클레이튼 뮤지엄 오픈과 스페셜 NFT 에어드랍 이벤트 입니다! 클레이튼 뮤지엄에서는 클레이튼에 대한 모든것들과 클레이튼과 함께하는 NFT, 게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뮤지엄안에 있는 EVENT탭을 찾아서 'F'키로 상호작용을 하게되면 스페셜 NFT 에어드랍 응모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응모에는 트위터 혹은 텔레그램 계정과 카이카스 지갑 주소만 있으면됩니다. 천천히 뮤지엄을 구경하면서 EVENT 탭을 찾아서 응모해보세요! ZEP - KLAYTN MUSEUM-KR 모두를 위한 메타버스 ZEP으로 환영합니다! zep.us

메타파이 2차 럭키박스 에어드랍! [내부링크]

메타파이의 2차 럭키박스 에어드랍이 곧 다가옵니다. 메타파이 럭키박스는 메타파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능한 이벤트로 참여자중 랜덤하게 26명을 선정해서 상품을 줍니다. 럭키박스 경품으로는 나이키 덩크로우 레트로 블랙(1명),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이 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한정판 나이키 운동화의 사이즈는 랜덤이라는 점입니다. 그래도 무료라서 참여해보면 나쁘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메타파이 럭키박스 참여방법은 메타파이에 회원가입하고 이번에 열리는 메타드롭에 참여하는것입니다. 회원가입에는 마이키핀앱이 필요하니까 미리 설치해두면 더 빠르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고 회원가입은 메타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2차 럭키박스는 6월 28일부터 7월..

귀염뽀짝 앙꼬코인 10000개 받기! [내부링크]

절대 진지하지 않을것을 목표로하는 귀염뽀짝 밈코인 앙꼬코인! 밈코인은 특별한 기술이나 목표없이 일종의 '밈'을 주제로 만들어진 코인을 의미합니다 대표적인 밈코인으로는 도지, 시바이누 같은 코인들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앙꼬코인은 밈코인의 일종으로 앙꼬는 붕어빵등에 들어가는 팥소를 의미합니다. 앙꼬코인은 시가총액 100조가 목표인 평범한 밈코인 중 하나로 코린이들에게 실제 온체인 트랙잭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코인입니다. 앙꼬코인을 통해서 모으기, 주고받기 등등을 할 수 있고 나중에는 스왑, 스테이킹,투표, 브릿징 굿즈 등등의 서비스가 나올것이라고 합니다. 이 앙꼬코인 10000개를 받을 수 있는 앙꼬 수도꼭지가 오픈했습니다!! 1일 1회 10000앙꼬 코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방법은 그냥 본인 ..

네이버Z의 M2E 슈퍼워크 NFT 화이트리스트 이벤트! [내부링크]

네이버Z가 지원하느 M2E 프로젝트 슈퍼워크!! 슈퍼워크는 아직 오픈된 프로젝트는 아니지만 NFT가 있어야지 채굴을 할 수 있을것으로 추측되는 프로젝트입니다. 그리고 이런 M2E 프로젝트에서 NFT는 아주 중요합니다 스테픈만 봐도 알수있듯이 NFT를 초기 가격에 얻는게 아주 중요합니다 프로젝트 초기에는 NFT가 귀해서 비싸게 거래되고 매물도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슈퍼워크의 NFT를 얻을 수 있는 화이트리스트 권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화이트리스트 권한을 얻으면 화이트리스트 세일을 통해서 남들보다 먼저 더 저렴하게 NFT를 구매할 수 있는 권한을 얻게됩니다. 이벤트 신청은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링크에 들어가서 응모하기를 누르고 클립지갑만 연결하면됩니다. 슈퍼워크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

한국블록체인협회 추천 스캠 피하는 방법 [내부링크]

한국블록체인협회라는 곳에서 스캠을 피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 UPPWARD 설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국블록체인협회는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모여서만든 비영리 단체로 국내 블록체인 산업 활성화와 블록체인 시장의 안정화를 목적으로 합니다. 이 한국블록체인협회에서 블록체인 보안 기업 '웁살라시큐리티'와 협업하여 UPPWARD라는 가상자산 피싱 사이트 예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UPPWARD는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 간단한 설치할 수 있고 크롬을 통해서 웹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UPPWARD가 안전한 사이트인지 진단을 통해 사용자에게 알려준다고 합니다 또, 위험 사이트에 방문시 빠르게 차단하여 피해를 예방하고 위험 월렛 주소를 감지하여 사용자에게 경고한다고 합니다. 크롬을 통해서 가상자산과 관..

운동하면서 돈버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M2E 모아보기! [내부링크]

걸으면 돈을주는 M2E 프로젝트들 스테픈이 떡상하면서 수많은 M2E 프로젝트들이 등장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코인 시장이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면서 M2E들도 휘청하고 있습니다. 코인가격도 내리다보니 M2E 수익도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아쉬울 수 밖에 없는 상황이죠... 그런데, M2E 프로젝트 여러개를 한번에 할 수 있다는거 알고계시나요? 한번에 여러개의 M2E를 돌리게되면 수익도 늘어나니까 아주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금까지 포스팅 했던 M2E들의 링크를 정리해볼려고 합니다. 무료 채굴 가능 M2E ↓ ↓ ↓ 1. SWEAT 스웨트 - 공짜로 걷지 말자! 가장 쉬운 다이어트는 역시 걷기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에는 스테픈, 스니커즈 처럼 워킹, 러닝을 할때 마다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프로젝트들..

하루 1% 고정이자 디파이 + 잭팟! [내부링크]

떡락을 반복하고 있는 코인시장... 이런 상황에 1% 고정이자를 주는 디파이가 있다?? 바로 좀비 네트워크입니다! 좀비 네트워크는 클레이튼 체인의 디파이 3.0 프로젝트 중 하나로 높은 이율을 가지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고정이자는 좋은데... 코인이 많이 풀리면 코인이 떨어지는거 아닐까요?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좀비 네트워크는 이자를 거래 수수료 및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통해서 지급하므로 코인 가격하락으로 부터 비교적 안전하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새로 출시한 LAZ라는 서비스가 좀비네트워크의 안정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LAZ는 제한 시간 동안 참가자가 없을 경우 마지막으로 게임을 참가한 참가자가 우승하는 규칙의 게임입니다. 참가에는 최소 10BLD코인이 필요한데 10BLD 중에서 9BLD 스테이..

파이코인급 채굴 앱 사토시 코인! [내부링크]

모바일 채굴앱의 1위 파이코인 네트워크! 하지만 이 자리를 위협하는 코인이 존재한다? 바로 비트코인 사토시 코인입니다. 사토시 코인은 2021년 6월부터 채굴이 시작된 프로젝트인데 현재 많은 채굴자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로드맵을 이행하는데에 있어서는 파이코인보다 월등하다고 평가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사토시 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채굴앱은 그냥 앱만 깔아도 채굴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토시 코인은 앱을 설치하고 다시 추가파일을 받아 설치하고 인증까지 걸쳐야 됩니다. 먼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메일을 인증하고 앱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Satoshi - BTCs Mining - The Mysterious APP | Using by everyone..

한국의 코마캡 가상자산 공시 사이트 쟁글 [내부링크]

코인을 하면서 늘 느끼는거지만 코인 시장은 정말 정보의 비대칭성이 큰 문제인거 같습니다. 특정 소수에게 정보가 집중되니까요... 그런데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플랫폼이 있습니다. 바로 투명한 정보 공시를 위해 만들어진 가상자산 공시 플랫폼 쟁글! 쟁글은 기본적으로 코인마켓캡처럼 코인별 가격과 관련 링크, 상장된 거래소, 온체인 데이터들을 보여줍니다. 더해서 거래소별 가격이나 코인별 설명이 상세하게 적혀있어서 코인에 대한 정보가 필요할 때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 입니다. 특히, 공시 파트에 해당 코인관련 공시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관심있는 코인에 관한 뉴스들을 알기 아주 쉽습니다. 위 사진은 비트코인의 공시 탭의 내용인데 이슈가 있을때 마다 정보들이 올라오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탭에서는 코인관련..

럭키 웨일 랜드 15TRX 랜덤 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떡락의 반복... 코인가격이 나락을 가고있습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더욱 집중해야하는게 있죠! 바로 에어드랍 이벤트!! 공짜로 돈준다는데 이거라도 받고 버텨야죠... 그래서 오늘은 15TRX 에어드랍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럭키 웨일 랜드라는 곳에서 진행하는 에어드랍 이벤트입니다. 총 16,500 TRX를 에어드랍 할 예정이고 점수에 따라서 TOP 1~5 : 200 TRX, TOP 6~10 : 100 TRX 무작위 1000명에게 15TRX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에어드랍이 그렇듯 글램을 통해서 진행되며 미션을 완수해야지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아마 순위는 초대 점수에서 가려질거 같은데 초대 안하고 트위터 팔로우랑 리트윗만하고 랜덤 1000명에 들기를 기대하는게 가장 효율적일듯 합니다. 이벤트 신청은 ..

이더리움 가격을 맞춰라! 코알라 코인로또 [내부링크]

블록체인 커뮤니티 코알라! 코알라에서 재밌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매주 일요일 이더리움 종가를 맞추는 이벤트인데 종가를 맞추는 당첨자에게는 1 이더리움을 당첨자에게 1/n으로 나누어 준다고 합니다. 만약 당첨자가 없으면 다음주로 상금이 이월됩니다. 총 7자리를 맞추면된다고 하는데 사토시 기준의 가격을 맞춰야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토시 가격이 뭘까요? 사토시는 비트코인 창시자의 이름인데 암호화폐의 단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1사토시 = 비트코인 가격 × 0.00000001) 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거 하나하나 계산하기 힘들잔아요? 실시간으로 이더리움 가격을 사토시 기준으로 확인 가능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들어가서 기준 단위에 SATS를 선택하면 사토시 단위로 코인가격들이 보이게됩니다. 여..

메타파이 나이키 운동화 에어드랍??! [내부링크]

NFT 플랫폼 메타파이의 럭키박스 에어드랍이 시작됬습니다. 메타파이에는 메타드롭이라는 페이지가 존재하는데 메타드롭은 NFT를 무료로 에어드랍하는 비정기 이벤트입니다. 메타드롭은 컬랙션마다 NFT의 수량과 종류는 계속 바뀌지만 대부분의 드롭이 무료로 이루어진다는게 특징인 컨텐츠입니다. 메타드롭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마이키핀을 설치하고 메타파이에 가입하고 메타드롭 페이지에서 응모만 하면됩니다. 그리고 이번 메타드롭 컬랙션에 럭키박스가 올라왔습니다. 무려 럭키박스에 한정판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가 상품으로 있습니다! 럭키박스는 1차 드롭과 2차 드롭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1차 드롭은 14일부터 16일까지 신청기간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6월20일 진행되며 상품은 총24명에게 3종류의 상품이 드랍됩니다. 2차 럭키박..

두드림 잡매칭 론칭기념 TRX 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유학 통합 O2O 플랫폼 두드림의 잡매칭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트론(TRX)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선착순 5000명에게 15TRX씩 에어드랍을 준다고 합니다. 방법은 두드림 사이트에 가입한 이후에 2가지 미션을 완료하고 구글폼을 제출하면 됩니다. 미션은 DO Talking에 축하메세지 남기기와 두드림 텔레그램 입장하기 이렇게 두가지입니다. 미션들이 빠르게 완료할 수 있는 간단한 것들이라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을거같은데 선착순 5000명이라서 빨리 신청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벤트는 6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신청은 아래 구글 폼 링크를 이용해서 할 수 있습니다. ️ 두드림 플랫폼 잡매칭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 DoDreamChain은 블록체인 기반 외국인 유학..

페이팔 가상자산 결제 게임체인저가 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우울한 시장에 한줄기 빛이 되줄만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페이팔과 가상자산에 관한 소식입니다. 페이팔 최고경영자 댄 슐먼이 미국 텍사스에서 6월 11일 열린 컨센서스 2022에서 페이팔 가맹점을 통해 가상자산 결제를 가능하게 할것이며 이 계획이 이용자들의 가상자산을 법정통화로 바꿔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금융 서비스가 보다 민주적으로 바뀔 필요가 있다는 본인의 생각을 들어내는 발언도 했었습니다. 페이팔은 지금까지 금융권이 가상자산을 부정적으로만 보던것과는 꽤나 다른 방향으로 가상자산에 접근하고 있으며 세계적이고 가장 잘 알려진 금융거래시스템이 가상자산을 통한 결제를 지원할 예정인거죠! 페이팔의 결제 서비스가 제대로 활성화되기 시작한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가상자산의 변동성이 감소하게 될것이며 새로..

싸게 놀러가자! 여가를 즐기는 실물 NFT [내부링크]

이제 점점 코로나19 확진자도 감소하는 추세이고 관광산업도 확성화되려는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싸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NFT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앨리스 클럽이라는 프로젝트입니다! 앨리스 클럽은 호텔 풀파티, 락 페스티벌, 골프 라운딩 등에서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게 프로젝트의 목표라고 합니다. 앨리스 클럽 NFT 보유자는 홀더 전용 클럽하우스를 사용할 수 있는데 클럽하우스 회원은 레저, 여행, 휴식, 패션 등을 체험할 수 있는 NFT를 할인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홀더에게는 클럽 하우스 이용 뿐 아니라 IP이용, 럭키박스 NFT 에어드랍, 메타버스 NFT 에어드랍 앨리스 월드 토큰 에어드랍, 굿즈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앨리스 클럽의 실물..

펑크판다 마이닝 모바일 버전 드디어 출시! [내부링크]

펑크판다 - 우울한 NFT 시장의 한줄기 빛? (무료채굴 가능) 하락에 하락을 반복하는 요즘... 우울한 시장에 무료 채굴 프로젝트가 하나 떴습니다. 바로 펑크판다 프로젝트입니다!! 펑크판다는 기존의 무료채굴과는 조금 다릅니다. 무료 채굴로는 스톤을 imintj.tistory.com 지난번에 펑크판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무료로 채굴도 가능하고 추후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 채굴한 코인으로 환전하거나 NFT 민팅이 가능한 프로젝트입니다. 펑크판다는 보유한 NFT에 따라서 채굴량이 변동된다고 하는데 무료 채굴 이상의 채굴속도를 원한다면 현재로써는 오픈씨를 통해서 NFT를 구입하는 수 밖에 없어보입니다. 무료 채굴을 통해 스톤을 얻을 수 있고 스톤은 아르티늄으로 교환이 가능한데 추후에 업데이트가 ..

마블리! 장르가 마동석! 마동석 NFT 빅펀치! [내부링크]

장르가 마동석인 남자! 마동석님이 NFT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바로 빅펀치라는 프로젝트입니다. 마동석님은 Don Lee라는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공식 사이트에 간단한 스토리가 있는데 평범하게 살아가던 Don Lee라는 캐릭터의 스토리로 퇴마 + 히어로 장르의 스토리가 진행될것으로 보입니다. NFT 보유자에게는 영화 시사회, 이벤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며 메타버스 랜드를 구매해서 게임까지 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거버넌스 사이트와 NFT 화이트리스트 등이 로드맵에 올라와있습니다. 공식 디스코드에 들어가면 화이트리스트를 받기위한 이벤트와 퍼블릭 민팅, NFT에 대한 안내가 올라와있습니다. 또 유저들간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방이 있는데 이름이 진실의방... 빅펀치 화이트리스트 세일은 6월 22..

넥슨 메이플스토리가 P2E로 돌아온다?? [내부링크]

추억의 게임이자 대한민국 인기 RPG 게임 메이플스토리! 이 메이플스토리가 넥슨 P2E시장 진출에 선두에 선다고 합니다. 넥슨은 넥슨의 첫 블록체인 게임으로 메이플스토리의 P2E 버전인 메이플스토리N을 개발중이며, 넥슨 코인도 발행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메이플에 진심인 기업 넥슨! 작년 8월 메이플스토리 에셋을 사용해서 개인이 자유롭게 게임을 만드는 프로젝트 MOD를 예고하면서 메이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었는데 이번에는 넥슨의 블록체인 플렛폼의 이름부터 메이플 유니버스로 지으면서 메이플스토리 팬들을 다시한번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N은 PC버전으로 예상되고 추후에 모바일버전까지 개발 할것으로 보입니다. (진짜 모바일은 꾸준히 말아먹으면서 꾸준히 만드네...) 저는 메이플스토리를 어릴때..

찍신들을 위한 블록체인 투표 플랫폼 [내부링크]

"인생을 B(birth)와 D(death)사이에 C(choice)이다" 프랑스의 작가 장 폴 사르트르의 명언이죠. 이 처럼 우리의 삶에 있어서 선택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이 선택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바로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소셜 예측 플랫폼 '코잼'입니다. 코잼은 코인을 걸고 예측을 하는 플랫폼입니다. 둘중 하나의 선택지를 선택하고 예측에 성공한 경우에는 예측에 실패한 선택지에 배팅된 코인을 예측에 성공한 쪽에 분배하는 방식입니다. 코잼에 참여하려면 CT 코인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CT 코인은 클레이스왑에서 거래할 수 있으며 CT 코인을 코잼 사이트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주소로 코인을 보내서 지갑에 코인을 보유한 상태여야합니다. 그리고 Quest 페이지에서 원..

해시박스 몬스터 - 블록체인에 기록되는 랜덤박스?? [내부링크]

랜덤박스! 말그대로 상품이 랜덤하게 들어가 있는 상품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랜덤박스는 확률 조작을 하거나 있지도 않는 상품 있는것처럼 꾸미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랜덤박스 뽑기 기록이 블록체인에 기록되서 확인이 가능하게 된다면 어떨까요? 적어도 확률에 있어서는 거짓말을 하기가 힘들겁니다. 블록체인에 뽑기 기록을 보관하는 프로젝트 그게 바로 해시박스 몬스터입니다! 그냥 평범한 랜덤박스이지만 다른 사람들의 뽑기 기록을 확인하거나 가상 뽑기를 통해서 뽑기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또, 뽑은 상품이 마음에 안들면 상품의 절반 가격을 포인트로 변환 할 수 있고 그 포인트로 다시 뽑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안내되는 상품들의 가격이 이상합니다. 상위에 노출되는 유명한 브랜드의 상품은 실제 판매가격과 ..

펑크판다 - 우울한 NFT 시장의 한줄기 빛? (무료채굴 가능) [내부링크]

하락에 하락을 반복하는 요즘... 우울한 시장에 무료 채굴 프로젝트가 하나 떴습니다. 바로 펑크판다 프로젝트입니다!! 펑크판다는 기존의 무료채굴과는 조금 다릅니다. 무료 채굴로는 스톤을 얻을 수 있고 이를 아티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NFT를 보유한 유저가 채굴을 할 경우에는 아티늄을 얻을 수있고 이 아티늄을 NFT 혹은 ATNT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해집니다. ATNT 코인은 현재 MEXC라는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채굴 기능만 활성화 되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채굴은 사이트에 GAME으로 들어가서 Mining을 진행하면 되는데 펑크판다 NFT가 없다면 무료 채굴이 진행되며 스톤을 채굴하게 됩니다. 아직 오픈되지 안았지만 추후에 채굴한 스톤은 FORGE로 들어가서 스톤을 소각시키면 확률적으로..

더 샌드박스 X 뽀로로 게임잼 이벤트 시작! [내부링크]

더 샌드박스 코리아가 뽀로로와 함께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게임잼은 샌드박스에서 제공하는 게임메이커와 에셋을 사용해서 주제에 맞는 게임 혹은 체험형 콘텐츠를 만드는 공모전입니다. 그리고 이번 게임잼의 주제는 바로 뽀로로입니다! 뽀로로의 신나는 메타버스 여행을 위해서 뽀로로 친구들을 위한 즐겁고 재밌는 작품을 만드는게 주제입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한화 4억 2천만원 상당의 상금이 걸려있습니다. 1등에게는 무려 1억원가량의 상금의 SAND 코인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작품은 6월 12일까지 출품해야하며 7월 3일까지 투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게임이나 콘텐츠를 만든다고 생각하면 어렵게 생각할 수 있지만 샌드박스 게임메이커와 에셋은 사용하기 쉬운 편이고 높은 기술력보다는 주제에 맞고 창의적인 게임을 만드는게 더..

하이 리스크 디파이 크롭스 파머는 돈이 될까? (후기) [내부링크]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의 정석 콩심기 프로젝트 그중에서도 높은 이율로 잘 알려진 크롭스 파머에 관한 포스팅을 최근에 몇번 올렸었습니다. 저도 직접 코인을 예치해보기도 했었는데 이율이 정말 엄청나서 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저는 BNB와 BUSD 크롭스 파머에 코인을 예치했었는데 BNB는 하루6%, BUSD는 하루 8%의 이자를 줍니다. 그리고 재복합은 12시간마다 한번씩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프로젝트가 얼마나 지속될지 확신이 없어서 잃어도 될정도로 소액만 투자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원금회수를 생각하면서 투자하면 5일 재복합 7일째 출금이 좋은 전략이지만 저는 원금회수를 생각하지 않고 진입했기 때문에 꾸준한 재복합을 통해서 예치금액을 늘리는것에 집중했습니다. BNB 크롭스 파머의 경우 현재 35번 ..

유럽 인기 채굴앱 스웨트! 드디어 코인 출시? [내부링크]

걸으면 포인트를 주고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앱 스웨트가 SWEAT 코인을 출시합니다! 스웨트는 운동도하고 무료로 포인트를 모아서 경품도 받을 수 있다는 점 덕분에 유럽권에서는 많은 사람이 앱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스웨트가 7월 코인 생성 이벤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스웨트가 가장 기대되는 이유는 무료 채굴이기 때문입니다. 스웨트에서는 공식적으로 토큰 생성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지 않을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마 무료 채굴 M2E를 추구한다는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존의 M2E와는 확실한 차별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스웨트는 건강관리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어가는 요즘 음악 구독에서 애완 동물 사료 등 600여개의 브랜드와 파트너를 맺고 채굴한 코인을 사용해서 파트너 브랜드의 상품과 교환이 가능하다..

더 마르스 드디어 KYC 인증 시작! [내부링크]

KYC 고객확인제도는 Know Your Costumer의 약자로 자금세탁 등의 불법 행위를 막기위해 신원을 확인하는 제도 입니다.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에 회원 가입할때 많이 요구하는 편이죠. 이 KYC 인증을 더 마르스에서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보통 채굴앱들이 KYC 인증이 진행되면 곧 출금이 가능해지는데 더 마르스도 곧 출금이 가능해지고 MRST 코인 사용처가 나오게 될까요? KYC 인증은 단계별로 진행될 예정이며 6월 1일 부터 2000MRST 이상 보유한 유저의 KYC 인증 8월 1일 부터 1000MRST 이상 보유한 유저의 KYC 인증 12월 1일 부터 100MRST 이상 보유한 유저의 KYC 인증 2023 3월 1일부터 10MRST 이상 보유한 유저의 KYC 인증이 진행됩니다. 미성년자는 KYC..

KFC 코인 - 치킨에 진심인 코인, 1인 1닭을 위하여! [내부링크]

"1인 1치킨을 위하여"라는 슬로건을 내건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바로 KFC Coin이라는 채굴앱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1KFC 코인으로 1인 1닭이 가능하도록 만드는게 목표라고 합니다. 굉장히 현실적인 목표라서 더 끌리기도 하는거 같습니다. 목표가 꽤 재미있죠? 이 KFC 코인은 현재 KFC COIN이라는 무료 채굴앱을 통해서 채굴할 수 있습니다. 채굴 방법은 그냥 채굴앱에 6시간마다 채굴버튼을 눌러주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그리고 5분동안 채굴화면을 켜놓으면 알에 균열이 일어나면서 채굴되는 양이 증가한다고합니다. 채굴한 코인은 MATIC 지갑과 연동해서 KFC 코인을 받을 수 있는데 현재 Quick Swap이라는 거래소에서 KFC 코인을 폴리곤 코인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KFC코인은 컨트랙트 주..

소울시커 디펜스 - 재미는 있는 P2E 게임! [내부링크]

소울시커 디펜스: P2E라는 게임을 알고 있으신가요? 이 게임은 VPN 없이도 즐길 수 있는 P2E 게임입니다. 게임의 방식은 로얄다이스라는 모바일 게임과 유사합니다. 로얄다이스는 꽤 유명한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었는데 재미도 있어서 인기있는 게임이었습니다. 그 게임의 방식을 답습해서인지 소울시커 디펜스도 재미하나는 보장하는 게임이 된거같습니다. 경쟁모드와 협동 모드가 있는데 협동 모드에서는 두명의 플레이어가 힘을 합쳐서 디펜스를 하는 방식입니다. 한명의 스펙이 좋으면 다른 한명이 초보라도 쉽게 많은 라운드를 클리어할 수 있어서 입문하기에도 어렵지 않습니다! P2E 게임하면 재미만큼 중요한게 한개 더 있죠! 바로 출금 가능여부입니다. 출금 방법은 닌키와 비슷하게 진행됩니다. 게임 자체는 그냥 설치가 가능 ..

펜케이크스왑 200%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탈중앙화거래소(DEX)하면 어떤 거래소가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팬케이크 스왑이 가장먼저 떠오릅니다! 아무래도 BSC의 대부분의 코인들이 팬케이크 스왑에서 거래가 가능하다보니 코인 찾을때 팬케이크 스왑만 한곳이 없더라구요. 그런데 팬케이크 스왑에는 코인을 거래하는거 말고도 여러 기능이 있다는거 알고계시나요? 코인을 예치하고 수익을 보는 스테이킹, 코인 가격을 예측하고 보상을 받는 예측, 그리고 마지막으로 로또 기능도 있습니다! 코인 스테이킹은 코인을 예치하고 이자를 받는 서비스인데 LP를 구성해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Yield Farms와 코인을 예치하고 높은 이율을 받는 Syrup Pools가 있습니다. 스테이킹은 다른 거래소에도 많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으니까 자세한 설명은 넘어갈게요. 다..

트레이서 - 신발을 커스텀하는 M2E [내부링크]

스테픈이 상태가 안좋기는 하지만 여전히 인기몰이 중인 M2E!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M2E 프로젝트를 하나 소개해볼까합니다. 바로 트레이서 라는 M2E 프로젝트입니다! 트레이서는 기존의 M2E 프로젝트와 유사하지만 신발 NFT를 나만의 스타일로 만드는게 가능합니다. 트레이서에서는 신발 NFT를 만들때 Body, Tongue, Lace, Sole 이렇게 네가지 피스를 조합해서 만들수 있습니다. Body는 어느정도 속도로 달려야 채굴이되는지를 결정하고 Tongue는 보너스 채굴량을 담당할것으로 보입니다. Lace는 코인 채굴 효율을 결정한다고 합니다. Sole은 신발의 내구도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각각의 파츠를 마음대로 구성해서 나에게 맞는 신발 NFT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발의 디자인이 ..

스마일 미야 클럽 G마켓의 NFT 프로젝트? [내부링크]

스마일 페이와 선미야 클럽이 콜라보해서 NFT를 발행한다고 합니다. 바로 스마일 미야 클럽입니다! 스마일 미야는 G마켓 스마일 페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NFT PFP(프로필 사진)프로젝트라고 합니다. NFT를 보유하면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먼저 스마일캐시 랜덤박스를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데 총 4회에 걸쳐서 진행되며 1등은 500만 스마일캐시를 받는다고 합니다. 스마일 캐시는 쇼핑, 여행, 게임 등 제휴처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두번째로 홀더 전원에게 스마일클럽 연회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홀더는 스마일클럽 연회비를 스마일캐시로 페이밷 받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로 홀더 전용관 및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NFT 보유자만을 위한 전용 상품과 쿠폰을 G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열혈강호 흑풍회 한정판 NFT 화리+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 무협만화 열혈강호! 아직까지도 사랑받는 만화가 아닐까 싶은데 이 열혈강호가 NFT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실제 열혈강호 세계관을 바탕으로 NFT 커뮤니티를 구성하며 진행되는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아직 못다한, 그리고 만들어갈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흑풍회 NFT가 발매되고 다음에는 정파, 사파 NFT도 발행할 예정이라고 하며 도미너스 게임즈라는 열혈강호 블록체인 사업 독점권을 가진 회사가 운영하는 프로젝트로 열혈강호 IP로 제작되는 게임, 영화 등의 콘텐츠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젝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 세력별 커뮤니티 DAO를 구성해서 커뮤니티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에어드랍 및 화이트리스 참여는 이벤트 링크에 들어가서 이더리움 ..

제2의 나라 글로벌 - 지브리 감성 P2E 게임 [내부링크]

천공의 성 라퓨타, 이웃집 토토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애니메이션 명가 지브리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제2의 나라'가 P2E 버전으로 돌아옵니다! 제2의 나라는 한때 인기게임 상위에 랭크될 정도로 인기 있는 게임이었다고 합니다. 아직도 꽤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 중이라고 하는데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게임입니다. 제2의 나라 글로벌은 기존의 제2의 나라에서 P2E 요소가 추간된 상태로 전세계 200여개 국가에 서비스 된다고 합니다. 인게임 컨텐츠에서 얻을 수 있는 일부 재화를 코인으로 바꿔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코인 스왑은 넷마블의 P2E 플랫폼 마브렉스(MBX)를 통해서 이뤄질것으로 보입니다. 제2의 나라는 오는 5월 25일 정식 오픈할 예..

애니메이션 라바가 NFT로 등장! [내부링크]

라바라는 애니메이션 아시나요? 버스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죠!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는 메타버스 '애니버스' 애니버스가 애니메이션 라바의 캐릭터들로 NFT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애니버스는 라바 뿐 아니라 Vicky & Johnny, DinoCore 등 총 8종의 캐릭터 IP를 tubaN의 제휴를 통해 확보 했다고 합니다. 애니버스는 확보한 캐릭터 IP로 캐릭터들을 NFT로 만들고 게임,NFT,Staking,거버넌스 참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애니버스 메타버스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니버스 메타버스의 첫번째가 바로 라바 NFT입니다. 라바 NFT 보유자는 NFT를 스테이킹하고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을 하면 KANV 코인을 얻게 되는데 이 코인은 애니버스 NF..

라플라타 퀀트 - 트레이딩 봇을 따라해보자! [내부링크]

라플라타 엘 실버는 롤을 하면 코인을 주는 사이트로 유명하죠! 저도 이 프로젝트에 대해서 다룬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 라플라타의 퀀트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라플라타 퀀트는 라플라타에서 자체 개발한 트레이딩 봇이라고 합니다. 금융업계에서 수년간 활용한 알고리즘을 이용한 트레이딩 봇으로 이 퀀트의 포지션을 실시간으로 라플라타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 텔레그램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포지션 변경을 알려준다고도 합니다. BTC를 롱으로 혹은 숏으로 몇배를 포지션으로 잡았는지 목표가가 얼마인지 언제 빠질건지까지 전부 알려주는데 이 퀀트는 자체 테스트를 통해서 높은 승률을 보유한다고 합니다. 즉, 퀀트 포지션을 따라가면 높은 승률의 투자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지금은 퀀트 서비..

크롭스 파머 최소 6% 고이율 디파이 프로젝트 [내부링크]

고수익율 디파이 프로젝트 크롭스파머! 크롭스 파머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크롭스 파머는 BUSD, BNB, USDC, FTM 이렇게 4가지가 존재합니다. 각각의 코인을 예치하고 이자를 받는 방식의 프로젝트인데 최소 하루 6%라는 엄청난 이율을 보여줍니다. 또, 12시간마다 쌓인 이자를 재투자할 수 있습니다. 재투자를 하게되면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1회 재투자마다 재투자 금액의 2%의 보너스가 추가로 발생합니다. 1회에는 2%, 2회는 4% ... 10회 20%까지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그 이후 추가로 재투자를 해도 20% 보너스가 유지되지만 한번 출금하면 다시 보너스가 리셋됩니다. 이렇게 이자의 재투자를 권장하고 있는데 대신 10번 이상 재투자를 한 이후에 출금을 해야합니다. 그전에 출금을 하면 크롭스 ..

쉐보레 타호 NFT가 되다??! NFT 응모 이벤트 [내부링크]

쉐보레 코리아가 NFT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쉐보레의 초대형 SUV 타호를 NFT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최환욱, 이천성 작가님의 쉐보레 타호를 주제로한 NFT작품을 추첨을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작품의 수량이 많지는 않아서 확률은 낮아보입니다. 그래도 무료니까 도전! 이벤트 참여방법은 쉐보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타호, NFT 아트가 되다" 이벤트 베너를 클릭하고 NFT를 감상한 후에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퀴즈를 풀고 이벤트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퀴즈는 아주 쉽습니다! 딱 한문제 나오는데 자동차에 대해서 전혀 몰라도 문제만 잘읽으면 풀 수 있을정도 입니다. 퀴즈를 풀고나면 원하는 NFT를 골라야합니다. 100%당첨되는게 아니니까 당첨확률을 생각해서 잘 골라됩니..

운동하고 돈벌자! 스마트홈트 라이브 스쿼트 2기 모집중! [내부링크]

스마트홈트가 라이브 스쿼트 2기를 모집 중입니다! 라이브 스쿼트는 매일 내가 선택한 시간에 맞춰서 스마트홈트 앱과 함께 2주간 스쿼트를 하는 챌린지 입니다. 스마트홈트 앱이 내 자세를 인식하고 자세 교정, 카운트, 소코 칼로리 기록을 해주는데 여기에 더해서 챌린지 시간을 저녁 9시로 선택하게되면 스페셜 게스트와의 라이브 소통방송을 보면서 챌린지를 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성공 할때마다 코인도 보상으로 지급되게 됩니다. VX코인을 성공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데 VX코인은 코인샵에서 럭키박스에 응모하거나 챌린지 재도전에 필요한 하트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만약 VX코인을 사용할 생각이 없다면 BORA코인으로 환전해서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를 하루만 성공해도 1만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고 2주간..

드립가든 하루 이자 최소 3% 평등한 디파이?? [내부링크]

드립가든은 애니멀팜이라는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인기있는 디파이 상품중에 하나로 프로젝트에서 대놓고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DRIP코인과 BUSD로 PLANT를 구매한 후에 PLANT를 예치하고 이자를 받는 프로젝트 입니다. 그리고 PLANT를 예치하고 얻는 이자는 다시 DRIP와 BUSD로 전환해서 수익화 시키거나 재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재투자를 통해서 예치금을 불려나가면 자연스럽게 이자가 증가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재투자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드립가든은 초기진입자에게만 엄청난 수익이 발생하는 다른 프로젝트들과 다르게 진입시기에 상관없이 평등하게 운영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언제 진입하든 3%이자라는건 꽤나 매력적인 부분아닐까요? 거기에 드립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나 서비..

푸빌라 - 대기업이 직접 진행하는 NFT 프로젝트 [내부링크]

신세계 백화점의 대표 캐릭터 푸빌라를 알고 계시나요? 푸빌라는 신세계 백화점 자체 캐릭터라고 하는데 홍보가 덜된건지 관심이 없었던건지 저는 존재조차 몰랐습니다... 이 푸빌라가 NFT도 나온다고 합니다. 당연히 신세계 공식 마스코드를 NFT화 하는만큼 신세계가 직접 주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푸빌라는 6월 10일 1차 화이트리스트 세일을 시작으로 6월 11일 2차 화이트리스 세일과 퍼블릭 민팅까지 진행을 하는데 모든 민팅이 완료된이후 레어리티와 그 혜택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신세계에서 직접 만든 NFT니까 혜택도 기대해볼만 하겠죠? 또 푸빌라 커뮤니티의 성장을 위해 홀더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페스티벌, 프라이빗 파티부터, 굿즈, 예술 공연 초대, 스포츠 경기 초대, 독점 NFT ..

아트 부산 NFT 선착순 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클립 드롭스에서 선착순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선착순 이벤트라고 하니 빠르게 참여하면 좋을거같아요! 이번 아트부산 에어드랍 이벤트에서는 노상호 작가님, LAYLAY 작가님의 아트 부산 한정판 디지털아트 작품을 에어드랍합니다. 참여방법도 간단합니다. 내 핸드폰에 카카오톡이 깔려있다면? 바로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서 원하는 작품을 받으면 됩니다. Klip Drops 세상의 모든 디지털 한정판 about.klipdrops.com 뭐... 클립드롭스 회원가입이 필요하기는 합니다만 금방 할 수 있으니까 이 부분은 어렵지 않을거에요! NFT는 총 8종류가 있는데 이 중에서 단 한개만 받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음에드는 NFT를 잘선택해서 받아야겠죠? 각각 9999개의 NFT를 준비했다고 하는데 선..

NFT Clip - NFT 큐레이터! NFT계의 코인마켓캡! [내부링크]

코인하는 사람이라면 다들 한번쯤은 코인마켓캡을 들어봤을겁니다. 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도 하죠! 저도 코인마켓캡을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코인마켓캡에서는 거래소에서는 보기 힘든 내용이나 프로젝트 관련 주소들까지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NFT도 코인마켓캡에서 코인 정보를 모아보듯이 NFT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모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멀티체인 NFT 큐레이터 NFT Clip입니다! NFT Clip은 정말 NFT계의 코인마켓캡이라고 할정도로 평균가, 바닥가, 홀더수 변화, 볼륨, SNS 인원 변동량등을 모아서 보고 각각 요소들로 내침차순, 올림차순으로 정렬까지 가능합니다. 정말 코인마켓캡 같지 않나요? 그리고 NFT 프로젝트들에대한 정보들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Aglet - 무료로 시작할 수 있는 M2E?? [내부링크]

무료 채굴이 가능한 M2E 플랫폼 Aglet! 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아쉽게도 그건 아닙니다... 그래도 NFT 없이 무료로 시작할 수 있는건 펙트! (채굴이 가능할지 여부는 아직 모릅니다.) 아무튼 오늘은 신규 M2E 플렛폼 Aglet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Aglet은 처음 시작하면 무료로 신발 하나를 줍니다. 그리고 따로 NFT가 없어도 걷기만 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포인트를 일정량 모으면 새로운 신발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켓에서는 포인트로 신발 구매도 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다. Aglet은 코인 채굴과 NFT 발행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아직 공개된 정보가 많이 없기에 정확한 내용은 알 수 없습니다. NFT가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서 프로젝트의 성공여부가 갈릴거같습니다. 문제는 걷는게 아니..

NFT 이제는 누구나 만들 수 있다??! [내부링크]

NFT로 억만장자가 됬다? 솔직히 이제는 힘든 이야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NFT 가격에 거품들이 빠지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NFT 거래로 수익을 만들 수 없다면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딩을 몰라도 쉽게 발행할 수 있는 NFT 플렛폼들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다만, NFT를 발행하는것과 프로젝트를 운영하는것은 큰 차이가 있다는거! NFT 발행은 코인지갑만 사용할줄 안다면 전문성이 1도 필요가 없지만 어떤 목적을 가진 프로젝트를 운영하는데는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1. OPENSEA NFT 거래 플렛폼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플랫폼 중 하나죠? 오픈씨에서는 이더리움과 폴리곤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오픈씨에 Craete탭으로 들어가서 사진..

메타엔터타이쿤 - 현생에서 OO인 내가 메타버스에서 엔터 사장님?? [내부링크]

현생에서 OO인 내가 메타버스에서 엔터 사장님?? 오늘은 가상엔터를 경영하는 프로젝트 메타엔터타이쿤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타이쿤 계열 게임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타이쿤 계열 게임을 즐겨하는 편입니다. 타이쿤이라는 이름이 붙은 게임들은 경영 시뮬레이팅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타엔터타이쿤도 일종의 경영 시뮬레이터라고 합니다. 아니! 시뮬레이터가 아닌 실제 경영이 가능한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메타엔터타이쿤이 발행하는 NFT중 CEO CARD라는 NFT를 보유하고 있으면 엔터 경영에 참여할 권한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메타엔터타이쿤의 첫번째 메타싱어 LEDIEE를 시작으로 넘버링 다이얼걸, 오디션을 통한 무명가수의 메타싱어 프로젝트, 유명가수의 부캐 프로젝트, 타프로젝트와의 협업 등이 예정되 있다고 합..

크롭스파머 - 콩심기 디파이 계열의 완성형?? [내부링크]

베이크드 빈즈 계열 프로젝트는 보상으로 주는 코인이 BNB혹은 BUSD를 지급해서 인기가 있는 디파이 프로젝트입니다. 그런데, 구조상 고래가 단번에 많은 양의 코인을 출금한다면 보상풀이 한번에 비어 버리는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문제점을 강제로 5회 재투자 시키는 방식으로 보완을 시킨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바로 크롭스 파머 입니다! 크롭스파머는 BNB, BUSD, USDC, FTM 코인 버전이 존재합니다. 해당 버전마다 스테이킹하는 코인과 보상으로 받는 코인이 다릅니다. 이 포스팅은 BUSD 버전을 기준으로 포스팅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기본적으로 다른 콩심기 프로젝트들처럼 코인을 맞기면 엄청난 이자율과 함께 하루 이자를 재투자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다만 5회 재투자를 하지 않는다면 ..

바이낸스 최고의 프로젝트를 가린다 MVB4! [내부링크]

MVB(Most Valuable Builder)는 BNB 체인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대회로 인프라 개발과 프로젝트의 혁신적인 모습등을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프로젝트를 평가하게됩니다. 여기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프로젝트들은 BNB 체인의 투자 및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즌마다 많은 프로젝트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MVB는 4번째 시즌이 진행 중입니다. MVB는 매월 Monthly Stars를 선정하는데 선정된 프로젝트들은 BNB 체인으로 부터 마케팅과 기술적 측면에서 많을 지원을 받아서을 받게됩니다. 이렇게 지원을 받으면 더욱 발전된 프로젝트가 된다는 측면에서 Monthly Stars에 선정된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2월~3월 Mon..

블랙스쿼드 P2E로 화려한 부활?? [내부링크]

추억의 FPS 게임 블랙스쿼드! 저는 네이버에서 서비스될때 플레이해봤었는데요! 현재는 아쉽게도 스팀에서만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블랙스쿼드가 P2E 버전으로 부활한다는 소문 들어보셨나요? 블랙스쿼드 클래식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7월 베타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며 GT라는 코인을 바탕으로 P2E가 구성될 것이라고 합니다. 블랙스쿼드 NFT(PFP)를 보유한 유저는 클랜을 개설할 수 있고 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NFT 홀더들은 클랜에 지분을 가질 수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협업 프로젝트의 NFT를 보유한 경우에도 클랜이 개설할 수 있을것으로 보이는데 무엇보다 다른 클랜과의 대전을 통해서 클랜원에게 수익이 생긴다고 하는데 클랜을 만드는 사람을 제외하면 NFT가 필요하지 않은것으로 보입니..

메디블록코인 걸으면서 채굴하는 방법 [내부링크]

의료분야와 블록체인의 결합 메디블록 코인을 걷는것만으로 채굴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M2E가 인기가 있다보니 여기저기서 M2E 서비스를 내놓는거같습니다. 메디블록 채굴하는 방법은 메디패스 어플을 다운받는것입니다. 메디패스는 진료내역, 병원 예약, 건강 검진 내역, 보험청구 등등 건강과 관련된 정보들을 모아서 보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메디패스에서 출석체크, 미션, 걷기를 통해서 메디블록(MED)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2000걸음에 1MED, 5000걸음에 2MED, 10000걸음에 3MED를 받을 수 있고 출석체크를 통해서 1~100MED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션을 통해서도 소량의 MED 코인을 얻을 수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1MED는 현재 약 50원 정도니까 운이 좋으면 하..

스테픈 신발 NFT 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인기 M2E 스테픈!!! 스테픈에 참여하려면 NFT가 필요한건 기본적인 상식이죠. 그런데 이 스테픈 NFT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확률은 굉장히 낮은편입니다. 레퍼럴 상위 5명 그리고 참여자중 10명을 랜덤으로 선정해서 NFT를 에어드랍 해준다고 합니다. 백만원 정도되는 NFT를 에어드랍 해준다니 이건 확률이 낮아도 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미션은 트위터 팔로우, 좋아요, 리트윗해주기 공식 텔레그램방에 들어가기, 텔레그램 ID 입력하기 P2EALL 사이트 방문하기가 있습니다. 선정되면 텔레그램 메시지로 알려준다고 하는데 그래서 본인 ID를 입력하라고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에어드랍을 선정되면 정말 좋을거 같네요! 어짜피 레퍼럴 상위 5위는 힘드니까 친구 추천 미션을 제외하고 참여해서 ..

메타미트 NFT - 고기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내부링크]

저는 고기를 정말 좋아합니다. 저는 고기 중에서도 소고기가 가장 좋더라구요! 여러분들은 고기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육류기반 멤버십 NFT 프로젝트 메타미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메타미트는 좋은 고기를 싸게 살수 있게 해주는 멤버십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메타미트 NFT를 보유하고 있을경우 가격,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 할인! 심지어 NFT를 보유하고 있는한 영구히 혜택이 지속된다고 합니다. NFT 등급에 따라 10%~ 20% 할인이 들어가고 추가로 더 할인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듣기로는 중간유통과정을 생략해서 도매 가격에 판매할 뿐 아니라 다양한 육류 밀키트들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골드 멤버십 NFT는 오직 스냅샷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조건은 5월 7일 민팅 예정인 NFT..

코인워크 - K 스테픈! 파트너가 네이버? [내부링크]

스테픈이 게임위에서 게임이 아니라는 결정이 나왔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이로써 국내에서 M2E 프로젝트의 위상이 한층 높아질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국의 스테픈! 네이버Z가 파트너로 있는 프로젝트! 코인워크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코인워크는 스테픈과 굉장히 유사한 프로젝트입니다.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앱으로 각각의 신발마다 레벨, 등급이 구분되며 포퍼먼스, 내구도, 착용감, 행운 스텟이 다르게 부여된다고 합니다. 스텟에 따라 수익이나 효율이 달라질것으로 보입니다. 아! 모든 신발은 유일한 디자인으로 세상에 단 한결레만 존재한다고 합니다. 컬렉팅 목적으로 신발을 모으는 분들도 있을거같네요. M2E 프로젝트로써 걷는것만으로 코인이 쌓이고 커뮤니티 경쟁을 통해서 승자에게 보너스 리워드를 준다고 합니다...

가상부동산 앱테크 캐시존 드디어 오픈?? [내부링크]

가상부동산 앱테크 캐시존이 5월 6일 안드로이드 앱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캐시존은 메타버스 부동산과 리워드 플랫폼이 합쳐진 플랫폼으로 광고를 보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플렛폼입니다. 캐시존 앱이 출시되면 본격적으로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 이용자들은 앱을 통해서 광고를 시청하고 적립금을 쌓아서 출금할 수 있습니다. 또 본인 기준 500m 이내에 매장들의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상부동산 보유자들은 본인이 보유한 지역에서 일반 회원들이 광고를 볼때마다 수익이 발생하게됩니다. 매월 수익이 정산되며 1만원 단위로 출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3분기에는 가상부동산 거래소도 오픈해서 거래가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그렇게되면 보유한 가상부동산을 팔아서 수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캐시존AD ..

화제의 BNB 보상풀 베이크드 빈즈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1티어 BNB 채굴기 베이크드빈즈! 지난번에 소개한 스페이스 레이스의 모토가된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 BNB맞기고 이자로 BNB받는 프로젝트중에 현재 가장 인기있는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하루 이자 8%, APR 2920% 엄청난 이율이죠? 이런 프로젝트들은 전형적인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 개발자가 들고 튀면 손해만 보는 전형적인 구조지만 베이크드빈즈는 1월부터 아직까지 잘 버티고 있는걸보면 나름 잘 버티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베이크드빈즈 페이지를보면 굉장히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누를 수 있는 버튼도 딱 두개 있는데 RE-BAKE(재투자)와 EAT BEANS(출금)이 있습니다. RE-BAKE는 쌓인 이자를 출금하지 않고 바로 재투자하는것이고 EAT BEANS는 이자를 출금하는 ..

바이낸스 공식 로또?? 비트코인 버튼 이벤트 참여하기 [내부링크]

바이낸스 비트코인 버튼 이벤트! 당첨된 단 한명의 사람에게 10,000달러의 상금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한국돈으로 대략 1260만원에 달하는 금액이 상금으로 주어지는겁니다. 비트코인 버튼? 비트코인 버튼 페이지에 들어가면 60초 타이머가 있는데 각 계정마다 1번씩 버튼을 눌러 타이머의 시간을 리셋 시킬 수 있습니다. 타이머의 시간이 0이되면 게임이 종료되며 가장 마지막에 버튼을 누른 단 한명이 우승자가 되게되는 방식입니다. 이 이벤트는 3월 15일부터 시작됬다고 하는데 이벤트는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만약 타이머 3개월안에 0이 되지 않는다면 바이낸스에서 우승자를 따로 선정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 조건 이벤트 참여조건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바이낸스 계정을 보유하고 있거나 바이낸스 공식 ..

NFT 입문자를 위한 용어 정리 [내부링크]

요즘 핫한 NFT 장르! 그래서 입문자분들을 위해서 NFT 프로젝트에 자주 쓰이는 단어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NFT NFT는 대체 불가능 토큰(Non-fungible token)이라는 의미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데이터만의 고유한 값을 가지게 하는것입니다. 따라서 NFT 사진, 그림, 영상 등등의 파일을 불법 복제할 수는 있어도 고유값을 가지는 NFT는 단하나만 존재하기 때문에 원본성과 소유권을 주장할 수 있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명품을 살때 주는 보증서, 인증서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명품 가방, 시계들도 보증서나 인증서를 통해서 명품임을 인증하듯 NFT도 고유값을 인증함으로 원본임을 증명하는겁니다. 2. 민팅 NFT 프로젝트에서 NFT 민팅이라는 말을 정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NFT ..

스페이스 레이스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디파이 프로젝트 [내부링크]

올해 1월 시작해서 초기 투자자들에게 엄청난 수익을 안겨주고 있는 디파이 프로젝트 베이크드 빈즈를 알고 계시나요? 엄청난 꿀통으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스페이스 레이스는 베이크드 빈즈에서 영감을 받은 프로젝트로 BNB Miner 프로토콜이라고 합니다. 즉, BNB 맏기고 이자 받아가는 프로젝트입니다. 나름 고래 투자자들과 메크로에 대비하고 있다고도 합니다. 가장 중요한 이자율이 하루에 8%입니다! 스페이스 레이스에서는 6일간 이자를 재투자하고 7일째에 출금하는걸 반복하는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사실 베이크드 빈즈 계열의 디파이를 참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제로 이런 전략을 사용하고 있기도합니다. 리스크를 감수하고 베이크드 빈즈에 투자한 사람들은 지금 큰 수익을 보고 있다고합니다. 말 그대로 하이 리스크, ..

레모나의 NFT 프로젝트 레몽! [내부링크]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는 레모나! 어릴때 자주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이 레모나가 NFT 시장에 진출했다고 합니다! 그 이름은 레몽! 레몽은 BAYC NFT 프로젝트의 2차 창작 프로젝트입니다. BAYC는 NFT 보유자가 해당 NFT를 2차 창작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됩니다. 그걸 이용해서 레모나가 BAYC의 2차 창작 NFT를 발매한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1차 세일이 완판됬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1차 세일의 거의 두배 가격에 거래중이라고 합니다. 로드맵에 따르면 레몽 NFT를 보유하고 있으면 나중에 LEMON 토큰을 에어드랍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Web 3.0 기술과 실제 유통사슬을 연계하여 개방적이고, 참여적이며, 탈중앙화된 형태의 소비문화를 만들기 위해 탄생했다고 합니다. 특히 B2E..

네스트리 - NFT 입문자 추천! 진입장벽을 낮추는 NFT 포털 플렛폼 [내부링크]

나도 NFT한번 사보고 싶다! NFT 투자 해보고 싶다! 그런데 어떤 NFT가 인기 있는거지...? 민팅일정은 어떻게 알지...?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네스트리: NFT 포털 플렛폼입니다! 네스트리 포털은 NFT 민팅일정을 정리해서 보여주고 어떤 NFT가 거래가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NFT 일정을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되고 특히 NFT 별로 어떤 NFT인지 설명이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또, 모바일 앱으로 다운 받을 수 있는 네스트리 커뮤니티앱을 통해서 여러 NFT 프로젝트 채팅방에서 소통을 할 수 있고 홈페이지, 백서, 텔레그램, 미디움, 유튜브 등등의 각종 커뮤니티 링크를 확인할 수있습니다. 친구추가하고 1대1 채팅도 가능한것으로 보이고 개인이 원하는 채팅..

삼성이 만드는 스마트 TV 전용 NFT 플렛폼?? [내부링크]

삼성이 만드는 NFT 플렛폼?? 삼성이 직접 NFT 사업에 뛰어들려는걸까요? 삼성전자가 NFT 거래 플렛폼 니프티게이트웨이와 함께 스마트 TV에서 사용가능한 NFT 플렛폼을 만든다고 합니다. 이 NFT 플렛폼에서는 엄선된 품질의 NFT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며 판매되는 NFT는 최대한 원작자의 의도를 살리기위해 사전 설정 값을 유지하며 이미지 품질을 변경하지 않을것이라고 합니다. NFT는 직불카드, 신용카드, 가상자산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할 예정이고 특히, 다른 NFT 플렛폼과 협업하여 'NFT 큐레이션'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NFT 큐레이션은 플렛폼에서 우수한 NFT를 선별하여 모아보는 기능으로 보이는데 큐레이션이라는 단어는 원래 미술관에서 우수한 작품을 뽑아 전시하는 행위라고 합니다...

본격 블록체인 기반 E스포츠 서비스! [내부링크]

경쟁과 승리 그리고 보상! E스포츠의 핵심요소가 아닐까싶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는 E스포츠를 통해 수익을 만들어내려면 프로리그 혹은 아마추어 리그에서 승리해 보상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런데 E스포츠와 P2E가 결합된다면 어떻게될까요? 컴피트(COMPETZ)는 블록체인과 E스포츠가 결합된 서비스로 일반인들도 참가비를 내고 게임에 참여해서 성적에 따른 보상을 받는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게임과 다르지 않지만 현금화 가능한 보상을 받게된다는 차이점이 있고 기존의 P2E 게임과는 다르게 PVP기반의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컴피츠에서 발행하는 NFT를 보유하고 있으면 컴피츠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PFP를 보유하고 있거나 게임 스킨 NFT를 보유하면 컴피츠 입장료 ..

걸으면서 돈버는 방법 M2E 모음 [내부링크]

점점 핫해지는 M2E 열풍!! 스테픈에서 시작한 운동하면서 돈버는 플렛폼이 점점 늘어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금까지 제가 소개한 M2E 프로젝트들을 모아서 한번에 봐볼려고 합니다. 1. 스테픈(STEPN) M2E 대장 스테픈! 회원가입하려면 하루에 2천개 풀리는 코드를 얻어야하고 보상을 받을려면 NFT를 보유한 상태로 운동을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여전히 인기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스테픈(Stepn) 달리면서 코인 채굴하자! 운동을 하면 돈을 준다?? 장난같지만 진짜입니다! 스테픈은 실제로 조깅이나 러닝을 하면 보상으로 코인을 주는 프로젝트입니다. 스테픈 앱을 설치하고 운동화 NFT를 구매해서 플레이를 하면 운 imintj.tistory.com 인기 폭발 스테픈 이제는 선착순으로만 가입가능 지난..

코인 거래소 공지, 뉴스, 정보 한번에 모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코인 거래소 공지 뉴스를 받아볼 수 있는 텔레그램 방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바로 코인코 채널입니다! 이 채널은 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의 거래소에 공지, 뉴스, 정보등을 메시지로 보내주는 텔레그램 방입니다. 따로 구독할 필요없이 공짜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가끔씩 코인관련 주요 일정도 정리해서 올려주기도 하는데 민팅일정, 거래소 일정, 코인 일정 등등을 알려줍니다. 다양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서 코인 투자에 있어서 큰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코인코는 트위터, 텔레그램, 트레이딩뷰 등등을 운영하는데 트위터에서는 포트폴리오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텔레그램에서는 코인 일정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 트레이딩뷰에서는 차트 분석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 ..

암호화폐 뉴스 받아서 정보 선점하자! [내부링크]

암호화폐 시장에서 정보는 핵심이죠! 그래서 오늘은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암호화폐 뉴스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1. 코인니스 속보 탭을 통해서 짧게 핵심만 볼수도 있고 뉴스룸을 통해서 암호화폐 관련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또 마켓탭에서는 국내 거래소 코인 상승률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사이트라고 할 수있죠! https://coinness.live/ 코인니스 | 암호화폐 마켓 정보 | 비트코인 비트코인 그리고 블록체인, 코인니스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상화폐 투자 정보 뉴스 플랫폼입니다. coinness.live 2. 코인데스크(코리아) 코인데스크는 미국의 블록체인 미디어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쿼런시그룹의 계열사로 한..

Step - 코인 홀딩하고 걸으면 BNB를 벌 수 있다?? [내부링크]

요즘 핫한 M2E(Move to Earn)!!! 스테픈, 스웨트, 스니커즈 등등 많은 앱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스테픈이나 스니커즈는 NFT를 보유해야하고 스웨트는 받은 포인트를 보상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그런데 NFT도 필요없고 운동하면 바로 보상이 나오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바로 STEP이라는 앱입니다. STEP는 2만개 이상의 STEP코인을 지갑에 보유한 상태로 앱을 통해 지갑과 연동한 상태에서 걸으면 BNB코인을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바이낸스랑은 아무런 관련 없는 프로젝트입니다.) 다른 앱들의 경우 보상을 자체 보상 코인으로 지급해서 보상의 유동성이 큰편인데 STEP은 보상을 BNB 코인으로 지급해서 덤핑의 위험은 적은편인거 같습니다. BNB 히어로즈라는 사례를 들어 생각해보면..

바이낸스 공식 블로그 보는 방법 [내부링크]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 바이낸스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사실 대부분의 거래소들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도 당연히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요. 바이낸스에서 운영하는 바이낸스 블로그에서는 바이낸스의 이벤트, 바이낸스와 관련된 정보들 그리고 다양한 암호화폐 관련 정보들이 올라옵니다. 바이낸스 랩스에서 진행하는 투자 바이낸스의 각종 이벤트 암호화폐 구입, 결제에 대한 방법 NFT, 메타버스에 대한 생각들까지 바이낸스가 하는 사업에 관한 내용과 유용한 정보들이 정리된 사이트인데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거 같습니다. 블로그로 가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바이낸스에 접속해서 쭉 내려가면 BLOG라고 있습니다. 그걸 누르고 들어가면 바이낸스 블로그로 들어가집니다. 이렇게 들어가면 ..

5월 출시하는 메타버스 세컨시티 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5월 오픈 예정인 따끈따끈한 신작 메타버스 플렛폼 세컨시티의 에어드랍 이벤트가 있습니다. 총 1만명에게 5개의 시티토큰을 에어드랍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레퍼럴 이벤트도 존재하니까 한번씩 읽어보면 좋을거 같아요! 이벤트 참여는 간단합니다. 구글 폼 링크로 들어가서 필요한 내용만 작성하면됩니다. 주의할점이 하나있는데 세컨 시티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서 회원가입하고 카이카스 지갑을 연동하고 카이카스 지갑 주소 입력하는란에 반드시 연동한 지갑 주소를 입력해야합니다. 레퍼럴은 day9594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econd City Air Drop Event 안녕하세요 ! 지구인 여러분 황폐해진 지구를 떠나 Second City로 이주하게 되신 것을 축하 드립니다. 모두가 꿈꿔왔던 영생을 !! Se..

플레이스토어로 한국에서 못하는 P2E 게임 하는 방법 [내부링크]

4월 13일에 라그나로크의 P2E 버전이 오픈했고 5월에는 브라운더스트의 P2E 버전인 브레이브 나인이 오픈예정입니다. 그외에도 올해는 대형 게임사들이 많은 P2E 게임을 오픈할 예정이죠!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이 모든 게임들 한국에서는 못한다는거ㅠㅠ 한국에서 P2E 게임은 제재 대상이기 때문에 공식적으로는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방법은 존재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되는 P2E게임을 한국에서 플레이하기위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방법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1. APK 파일을 구해서 설치한다. 2. 구글 해외계정을 만들고 VPN을 사용한다. APK 파일 APK 파일의 경우 게임사에서 직접 배포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엑시인피니티, 세탄 아레..

에어드랍 맛집 네오핀 클레이 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에어드랍 맛집 네오핀에서 또 에어드랍을 진행합니다!! 네오핀 에어드랍 이벤트들은 항상 꿀통으로 통하죠! 이번에는 브레이브나인이라는 P2E 게임의 글로벌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150000달러 상당의 KLAY를 조건을 달성한 참여자중 10000명에게 에어드랍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어드랍 받기 전에 브레이브나인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브레이브나인은 네오핀에서 5월 오픈 예정인 P2E 게임으로 한국에서 서비스중인 브라운더스트의 P2E 버전이라고 합니다. 브라운더스트 재밌게 했었는데 브레이브나인도 기대되네요!! 네오핀 에어드랍은 언제나 그렇듯 네오핀 지갑이 필수입니다. 네오핀 지갑은 네오핀 앱을 설치하고 KYC 인증을 완료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KYC인증에는 시간이 걸리니까 이번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미..

BSP 코인 사기꾼 블랙리스트 확인해서 안전하게 투자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인시장이 성장할 수록 점점 늘어가는 사기ㅠㅠ 그래서 오늘은 이 사기를 피할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알아왔습니다. 바로 BSP(BlackList Shared Platform)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사기 혹은 불법 행위를 저지른 지갑 주소를 공유하는 사이트로 일종의 블랙리스트를 만들어서 범죄를 예방하는 사이트 입니다. BSP 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금융사기 및 불법거래, 보이스피싱 등 다양한 각종 범죄예방을 위해 거래 정보를 활용한 검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한 사회를 지켜가기 위한 블랙리스트 검증 서비스 입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먼저 스마트폰에 MYKEEPIN이라는 앱을깔고 회원가입을 한 다음에 BSP 사이트에서 원하는 지갑을 조회합니다. 그러면 MYKEEPIN으로 본인인증을 하라고..

스웨트 - 공짜로 걷지 말자! [내부링크]

가장 쉬운 다이어트는 역시 걷기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에는 스테픈, 스니커즈 처럼 워킹, 러닝을 할때 마다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프로젝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프로젝트들의 최대 단점은 NFT를 구매해야한다는거죠. 그것도 몇십만원 짜리 NFT를 사야된다는게 참아쉬운점이죠. 그런데 스웨트는 NFT 필요없이 걷기만 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앱을 깔아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걷기만 하면 걸음수가 늘어나면서 1천 걸음마다 1스웨트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토스 만보기랑 비슷하다고 할 수 있죠! 이렇게 얻는 스웨트 코인은 앱에 있는 마켓에서 이런저런 상품권, 기프티콘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아직 출금 기능은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운동하면서 가장 어려운게 꾸준히 하는건데 스..

행스터즈 채굴앱 드디어 제대로 오픈!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행스터즈 마이닝앱! 오픈날 너무 많은 트레픽이 몰려서 앱이 마비되면서 원래 오픈일자보다 조금 늦게 오픈을 하게 됬습니다. 이벤트 원래 500XEED를 사전예약 보상으로 주기로했는데 오픈이 늦어지면서 이 보상을 1050XEED로 늘리기로 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보상이라고는 하지만 사실 따로 사전예약은 없어서 이벤트 기간에 가입하는것만으로 1050XEED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앱 사용방법 가입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 Xeed Mining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페이지로 들어가서 이메일 인증만 해주면됩니다. 간단하죠? 이렇게 가입한 후에 하루 두번씩 MINING를 눌러서 채굴을 진행해주면 되는 쉬운 채굴앱입니다. 채굴 효율 증가 방법 팀을 만들어서 채굴을 하면 채굴 보너..

비스왑 게임파이 이것이 진정한 꿀통인가..? [내부링크]

오늘은 비스왑이라는 DEX에서 운영하는 게임파이 Squid NFT World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Squid NFT World는 NFT를 보유한 상태로 클릭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쉬운 클릭 투 언 게임파이로 플레이어NFT를 버스NFT에 태워서 게임에 보내면 확률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제가 실제로 작년 12월부터 꾸준히 하고 있는데 수익이 나쁘지않아서 이게 꿀통이 아닌가 싶어요! 그럼 Squid NFT World에대해 알아볼까요? Squid NFT World는 시작하기전에 준비할 것들이 꽤 있는 편인데 먼저 Squid NFT World에는 Bus와 Player 이렇게 두 종류의 NFT가 존재합니다. Bus는 Player를 게임에 참여시키기 위해 필요합니다. Bus의 등급에따라 ..

드디어 크립토마인즈 리본 오픈!!!!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립토마인즈 리본이 UTC 4월 5일 23시에 오픈했습니다!!! 현재 우주선과 워커 민팅이 가능하고 마켓플레이스도 올려있습니다. 우주선과 워커는 물론 함대도 올라와있는것이 확인됬습니다. 인게임상에서의 거래는 DM토큰으로 이루어지며 SWAP CURRENCY 페이지에서 CRUX를 DM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90만원을 돌파했던 크립토마인즈 레거시처럼 크립토마인즈 리본도 P2E계의 새로운 대세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까요? 메인 사이트: https://cryptomines.app/ 미니게임: https://games.cryptomines.app/ 백서: https://docs-reborn.cryptomines.app/ 아래는 크립토마인즈 리본 오픈과 관련된 공지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한번씩 ..

행스터즈 드디어 오픈! 그런데... [내부링크]

귀여움 그 자체인 NFT 프로젝트 행스터즈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 채널을 친구 추가하신 분들이라면 오늘 3시에 알림을 받으셨을텐데요! 저는 일이있어서 조금 늦게 확인을 했습니다. 그런데.... 앱이 먹통?? 다시 안내 메시지가 와서 확인해보니 너무 많은 트래픽이 몰리면서 서버에 과부하가 왔다고 합니다. 이런 프로젝트들은 항상 왜.... 아무튼! 공지상으로는 오늘 오후 8시부터 앱을 완전히 닫고 점검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점검이 끝나고 천천히 가입해도 500XEED는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점검 보상을 준다고 합니다. 점검보상이 뭘지 벌써 기대되네요!

인기 폭발 스테픈 이제는 선착순으로만 가입가능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스테픈이 이용자수 증가로 인해 계정인증을 하루에 2천명만 받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기존에는 그냥 코드달라고하면 아무 제한없이 코드를 입력하고 계정을 등록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하루에 정해진 숫자만 받아지기 때문에 스테픈에 진입하고 싶은 사람들은 빠르게 움직여야할것으로 보입니다. 인증 코드는 Stepn 공식 디스코드와 텔레그램 방에서 얻을 수 있고 디스코드를 통해 하루 1000개, 텔레그램을 통해 하루 1000개로 제한되며 코드는 매일 한국시간 10:00 PM 갱신된다고 합니다. 또 1아이피당 1코드로 제한된다고 하니까 이 부분도 유의해야할듯합니다. 아래는 STEPN 공식 디스코드와 STEPN 공식 한국어 텔레그램 링크입니다. 모든 코드는 무료이며 절대 유료로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

스테픈(Stepn) 달리면서 코인 채굴하자! [내부링크]

운동을 하면 돈을 준다?? 장난같지만 진짜입니다! 스테픈은 실제로 조깅이나 러닝을 하면 보상으로 코인을 주는 프로젝트입니다. 스테픈 앱을 설치하고 운동화 NFT를 구매해서 플레이를 하면 운동한 시간과 달린 속도를 측정해서 보상을 준다고 합니다. 운동화 NFT는 크게 4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Walker, Jogger, Runner, Trainer으로 나누어 지게됩니다. 각 종류별로 달려야하는 속도와 보상이 다르다고 합니다. 이름 최적 속도(km/hr) 최적의 속도로 기본 반환 Walker 1~6 4 GST / 1 Energy spent Jogger 4~10 5 GST / 1 Energy spent Runner 8~20 6 GST / 1 Energy spent Trainer 1~20 4 - 6.25 GST..

귀여움은 돈이된다! 행스터즈 채굴앱 사전예약 500XEED 확정지급 [내부링크]

귀여운건 돈이된다! 그래서 오늘은 귀여운 NFT 프로젝트 하나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행스터즈라는 NFT 프로젝트입니다. 정확히는 행스터즈의 채굴앱을 소개할건데요! XEED라는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채굴앱으로 4월중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 마르스처럼 하루에 두번 들어가서 눌러주면되는 채굴앱이라고 하는데 여기서 채굴한 코인들은 행스터즈 NFT, 행스터즈 P2E 등에 사용할 수 있다고합니다. 물론 출금도 당연히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채굴앱에 다른 서비스들을 연동해서 유저들에게 혜택도 줄거라고 합니다. NFT들이 고릴라, 좀비, 로봇 뭐 이런 종류가 많아서 별로 사고싶은 마음이 잘 안들었는데 행스터즈는 귀여운 햄스터를 메인으로 내세워서 그런지 다른 NFT보다 소장욕구가 더 생기는거 같기도 하네요!..

코인계의 백과사전 코마캡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기저기서 사람들이 이 코인은 어떻고 저 코인은 어떤데 거래량은 얼마나 나오고 백서는 이렇고 하는 이런저런 정보들 다 어디서 알고 오는걸까요? 코인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이런저런 사이트들이 있지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바로 코인마켓캡이 아닐까요? 코인마켓캡은 각각 코인의 가격과 발행량 유동성 등등의 데이터를 제공해 주고 그 코인과 관련된 커뮤니티, 백서 사이트를 알려주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코인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사이트를 이용할 정도로 좋은 사이트인데요! 코인마켓캡에 다양한 기능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리스팅 된 코인들의 가격을 각종 화폐, 암호 화폐 페어로 가격을 보여주는 기능인데요. 예를 들면 비트코인의 가격을 달러 가격으로도 보고 원화로도 보고 바이낸스 코인..

코인으로 보상받는 설문조사 앱테크 더폴 [내부링크]

설문조사하고 수익을 받는 앱테크는 꽤 많이 존재하죠. 그런데 투표를 하고 코인을 받는 앱테크가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바로 '더 폴'이라는 앱인데요! 더 폴은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메타디움(META) 코인을 준다고 합니다. 또 메타디움의 기술을 이용해서 참여한 설문조사 내용을 타인이 변경하지 못하도록 안전하게 관리한다고 합니다. 이 메타디움(META)코인은 업비트와 빗썸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또 메타디움(META)은 메타파이라는 NFT 거래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죠! 설문조사에 참여해서 얻는 메타디움(META)은 업비트, 빗썸으로 송금해서 현금화 시키거나 앱에 있는 스토어를 통해서 기프티콘으로 변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동안 코인 앱테크들은 코인을 사용하려면 거래소로 송금해야되서 귀찮았는데 더 ..

메타그라운드 가상부동산으로 월세받는 방법 [내부링크]

가상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것만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가 있다는거 알고계셨나요? 사실 NFT를 보유하고 있거나 스테이킹을하면 꾸준히 보상을 받는 프로젝트는 꽤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프로젝트 중 메타그라운드라는 프로젝트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메타그라운드(MetaGround)는 강남 아파트를 메타버스에서 구매하는 부동산 기반 NFT 메타버스 P2E 플랫폼입니다. 메타그라운드란? 현실에 집값은 너무비싸니까 가상부동산이라도 보유해보자라는 느낌? 하지만 가상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으면 임대료가 들어오게됩니다. 가상부동산의 등급에 따라 다른데 가장 높은 S등급의 경우 임대료로 하루에 100만원정도의 수익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수익?? 현실적으로 S등급은 얻기 힘들겠지만 저의 경우 현재 e등급 1개, f등..

꿀통 비스왑 오징어게임 시즌2 드디어 오픈!! [내부링크]

Squid NFT World가 2.0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시즌에도 크게 변한것없이 진행되지만 코인 가격이 상승해서인지 받는 코인개수는 줄어들었네요ㅠㅠ 그래도 아직 꿀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BSW는 최근에 바이낸스에 리스팅됬었죠!!! 이제 근본으로 나아가는 BSW??! 사실 바이낸스에 리스팅된거만봐도 러그풀이나 스캠 가능성은 낮아지니까 믿을만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1시즌때도 Squid NFT World 덕분에 수익좀봤는데 이번에도 꿀통이 되어줄지 벌써 기대되네요!! 일단 계약비도 1달러 언저리인걸로 보이니 1시즌처럼 시즌 막바지로 갈수록 계약비가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Squid NFT World를 플레이하려면 비스왑에 BSW를 스테이킹하고 Squid NFT World NFT를 사용해서 게..

캐시존 2차 분양 가상부동산 무료로 받자 [내부링크]

가상부동산 앱테크 캐시존의 2차 분양이 진행중입니다. 1차에서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역 분양이 이루어졌는데 이번에는 수도권 아파트 지역에대한 청약을 진행중입니다. 캐시존이란? ‘전자전단지 광고 플랫폼'으로 회원이 광고주의 전자전단지를 확인할 때마다 광고를 확인한 회원과 캐시존 랜드소유주에게 캐시를 적립해 주는 서비스로 캐시는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어요. 캐시존 랜드(부동산)란? 강남역, 아파트, 명동 등 캐시존에서 분양하는 광고 구역으로 내가 분양 받은 캐시존 랜드(광고구역)에서 광고가 진행되면 회원이 확인할 때마다 캐시가 적립되고 향후 가치 상승에 따른 매매 차익도 얻을 수 있어요. 가상부동산을 통한 광고 앱테크! 일반인들이 광고를 올리고 참여해서 광고 수익을 보는 점에서 앞으로가 기대되는 앱테크라고..

크립토마인즈 리본 스테이킹 오픈! [내부링크]

크립토마인즈 리본의 백서와 스테이킹이 오픈됬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업데이트인데요!! 이를 증명하듯이 코인도 엄청난 상승을 보여줬습니다. 함대 스테이킹은 오늘부터 1주일간 진행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스테이킹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기간안에 들어가서 스테이킹을 해야겠네요! 그리고 스테이킹에는 CRUX코인과 DM토큰이 필요한데 CRUX코인은 팬케이크 스왑과 에이프 스왑에서 거래가능하고 DM토큰은 크립토마인 리본 공식 사이트에서 CRUX를 사용해 스왑이 가능합니다. 다음달에는 크립토마인즈 리본의 본 게임도 오픈한다고합니다. 함대 스테이킹에 참여할 생각도 없지만 함대만 보유중인 분들은 이번 기회에 처분 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NFT거래 사이트를 통해서 함대를 빠르게 판매하면 금방 팔릴거에요. 제가 올려둔..

날로먹는 포트폴리오 - 누구보다 쉽게 투자하자! [내부링크]

코인 투자는 해보고 싶은데 공부할게 너무 많을거같고.... 너무 어려울거 같아서 시작하지 못하고 계시나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3가지 대안을 가져왔습니다!! 1. 비트겟 카피트레이드 비트겟이라는 거래소에서는 카피트레이드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피트레이드는 전문 트레이더의 투자를 자동을 따라해주는 서비스인데요. 즉, 비트켓 지갑에 코인보내고 카피트레이드 신청하면 내가 투자할 필요없이 자동을 투자가 되는거죠!! 물론 전문 트레이더의 투자를 따라하는거기 때문에 손해를 볼 수 도 있습니다. 뭐.. 그래도 우리보단 잘하지 않을까요? 비트코인 선물 거래소, 이더리움 투자, 비트코인 거래소 | 비트겟 코리아 비트코인 선물 거래소, 비트코인 거래소 비트겟과 가상화폐 파생상품, 이더리움 투자, 가상화폐 카..

크립토 마인즈 리본 드디어 오픈??!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립토 마인즈 리본이 드디어 오픈 일정을 잡았습니다. UTC 3월 23일에는 크립토마인즈 레거시에서 사용되던 함대의 스테이킹 서비스를 오픈하고 4월 5일에는 크립토마인즈 리본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또 백서도 오픈됬다고합니다. https://docs-reborn.cryptomines.app/ CryptoMines Reborn - Reborn WP - English CryptoMines Reborn is an NFT game achieved with the effort and attention to detail necessary to provide its users with a long term NFT play-to-earn game, which will allow all pla..

잘못 송금한 코인 찾는 방법 [내부링크]

코인을 하다보면 잘못 송금한 기억이 한두번은 있지않나요? 저도 잘못송금해서 돈날린 기억이 있는데요. 찾기는 했지만 하필 이더리움이라 수수료가ㅠㅠ 그래서 제가 어떻게 코인을찾았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송금한 지갑과 송금을 받았어야할 지갑 모두 본인 지갑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메타마스크(BSC)에서 카이카스(클레이튼)으로 코인을 송금하게되면 송금한 코인은 BSC 네트워크상의 주소로 송금되게됩니다. 네트워크가 다르니 카이카스 지갑으로 송금이 불가능하죠. 이렇게되면 코인은 공중분해된거나 마찬가지인데요... 이 코인들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지갑 시드구문을 이용하는건데요. 시드구문은 지갑 복구에 사용되는 비밀번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시드구문은 어느 지갑을 사용..

고래들의 실시간 움직임을 무료로 받아보자 [내부링크]

코인을 하다보면 가끔 얼마가 어디로 들어갔다하는 정보를 볼 수 있었을겁니다. 그런데 그런 정보를 기관도아닌 일반인도 알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바로 텔레그램을통해 알림을 받는 방법인데요. 이런식으로 거액의 금액이 이동할때마다 알림이 오는데요! 이게 거래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되곤합니다. 빨간 싸이렌이 여러번 이어서 나오면 급락신호니까 거래를 피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좋아요! 저는 크립토퀀트에서 운영중인 텔레그램 알람을 이용하고 있는데 Alert Whale이라는 알림방도 있습니다. 두 방이 오는 알람이나 분석이 다르니까 자신한테 맞는 방을 이용하는게 좋아요! 개인적으로 Alert Whale은 알람이 너무 많이와서 별루... https://t.me/cq_alert_kr 크립토퀀트 알람 - 공식 채널..

롤에 진심인 당신을 위한 NFT [내부링크]

전세계의 수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이 리그오브레전드의 유저들을 위한 NFT 프로젝트하나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롤 클럽 이라는 프로젝트 인데요! 실제 라이엇과 관련이 있지는 않은 프로젝트이지만 파트너로 E-Sports korea를 두고 있어 심상치 않은 프로젝트 입니다. LOL-CLUB 레전드콩과 떠나는 협곡 여행기 LOL-CLUB 프로젝트는 롤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게임 유틸리티 프리미엄 멤버쉽 NFT라고 합니다. LOL-CLUB을 통해 프로게이머, 인플루언서, 전세계 롤유저들과 함께 소통하고 NFT를 통해 메타버스 세계를 확장시키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인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직 개발 단계의 프로젝트라서 당장 나온건 별로 없지만, 메타버스상의 롤 커뮤니티, ..

추억의 아키에이지가 P2E로 돌아옵니다 [내부링크]

2013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게임 아키에이지를 기억하시나요? 아직까지도 플레이하는 유저가 있을정도로 팬층이 두터운 게임이고 특히, 다양한 생활컨텐츠와 높은 자유도를 기반으로 해외에서 엄청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 아키에이지가 블록체인을 만나 새롭게 태어난다고 합니다. 새롭게 돌아올 아키에이지는 2022년 3분기에 아키월드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P2E 게임으로 말이죠!! 아키에이지를 해봤다면 아키움이라는 아이템을 아실텐데요. 아키월드에서는 이 아키움을 블루솔트로 바꿀 수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이 블루솔트를 보라코인으로 스왑해서 수익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블록체인을 접목시킨 게임이라면 빠질 수 없는 NFT요소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공개된정보로는 팬덤..

포스박스 고릴라 NFT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지난번에 포스박스의 HAM 민팅 이벤트에 대해 설명을 했었는데요. 드디어 이벤트가 시작했습니다. 이벤트 기간중에 HAM을 10랩까지 키운 유저중 랜덤으로 1024명한테 테슬라 모델 3, 멕북 14인, 플레이스테이션 5, 포스박스 타워 NFT를 받게 된다고합니다. HAM을 스테이킹하면 코인도 보상으로 들어오니까 1석2조??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3.04 - [코인/Play to earn, Metaverse, NFT] - NFT 고릴라 키우면 테슬라 한대가??! NFT 고릴라 키우면 테슬라 한대가??!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포스박스(FBX) 스캠인줄 알았는데 근본인건가...? 아직까지 잘 버티는걸로 모자라서 수익까지 짭..

네오핀 크핍토 골프 에어드랍 이벤트 (빨리 참여하세요!) [내부링크]

네오위즈의 P2E 플렛폼 네오핀의 첫번째 P2E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의 4월 오픈기념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네오핀 지난번에 진행된 네오핀 에어드랍도 몇십만원씩 벌 수 있었다고 하죠. 이번 에어드랍은 무작위로 7천명에서 클레이튼을 에어드랍한다고합니다. 총상금 150,000달러를 7천명이 나눠받으니까 한명당 21달러 가량의 클레이튼이 에어드랍될텐데 한국돈으로 따지면 2만 5천원정도 되겠네요! 뭐 공짜로 준다는데 얼마면 어떻습니까 일단 받고 봐야죠! 이번 에어드랍에는 네오핀 지갑이 필요한데요. KYC인증까지 받은 네오핀 지갑만 참여가 가능한걸로 보입니다. 네오핀 지갑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KYC는 신분증만있으면 금방 끝낼 수 있지만 허가까지는 3~5일가량이 걸립니다...

쉽게 보는 비트코인 단타 차트분석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차트분석같은거 안올리는 편인데 오늘은 포스팅거리가 없어서.... 그래서 단타치는김에 차트 가져왔습니다! 이게 제가 단타치는 차트인데요. 보조지표없이 직접 분석해서 선만 긋고 하는편이에요! 차트 보는법은 아래와 같아요. 파란색 가로선과 빨간색 가로선 사이에서 매수 초록색 가로선과 파란 가로선 사이에서 분할 매도 초록선 넘기면 팔고싶을때 매도 빨간선 아래로 내려가면 손해감수하고 매도 머 요런식인데 나름 승률은 좋은거 같아요. 지금은 15분봉으로 했지만 스캘핑할때는 5분봉으로 하기도 합니다. 반응이 좋으면 앞으로 자주 올려볼게요! 해당 차트는 MEXC 선물차트를 이용했습니다. 한국어 지원하는 선물, 마진 거래소를 원한다면 MEXC로!! (수수료 10%할인 레퍼럴링..

크립토갓즈 이즈 백!!!!!!! [내부링크]

크립토갓즈가 3월 재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개발자가 돈들고 튀어서 망했다던데 개발자 잡아서 돈받아냈다고 하네요. (안내놓으면 법으로 해결할거라고 했다네요ㄷㄷ) 그리고 3월안으로 다시 돌아온다고 하네요. 리뉴얼되서 돌아온다고 하니 기대도 되는데 기존에 NFT를 그대로 쓸수있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확실한건 기존의 GODZ 코인말고 SOULX라는 새로운 코인을 사용한다는 겁니다. 아래는 디스코드 공지내용 파파고 돌려서 가져온것들 입니다. 비디오 콘테스트랑 신규 코인관련 공지니까 한번씩들 읽어보세요! Godzrising 실 이벤트 안녕하세요 Godz Guardians! 당신은 이번 3월에 우리의 게임이 다시 출시될 것에 대해 흥분되시나요? 열기를 더하고 실링 이벤트에 참여하자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

NFT가 실물 금으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실물을 기반으로 하는 NFT의 장점은 뭘까요? 그건 바로 최저 가격이 안전하게 보호된다는 점입니다. 오늘 소개할 MetAurum은 실물 금을 기반으로 하는 NFT 인데요! 이게 왜 실물 금을 기반으로 하냐하면 실물 금과 1대1 비율로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민팅 가격또한 금 1g의 가격을 기반으로 하는데요. NFT가격이 금 1g 이하로 가격이 내려가면 금으로 교환해서 팔면되기 때문에 최소가격이 금 1g의 가격으로 보호되게 되는겁니다. NFT 보유자는 금으로 교환하는것 이외에도 파트너쉽 기반 타프로젝트 NFT 에어드랍, 신규 NFT 민팅에 대한 화이트리스트 권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로드맵 상으로는 1g NFT 민팅을 완료한 이후에 온라인 몰을 오픈하는게 목표라고 합니다. ..

홈트족들 집중! 스쿼트하고 코인받자! [내부링크]

요즘은 뭐하면 코인, NFT 준다는 이벤트가 상당히 많은 거 같습니다. 스마트홈트 앱이 이벤트를 통해서 운동을 하면 코인을 준다고 합니다. 운동만 해도 돈을 준다니.... 옛날 같으면 돈 쓰고 운동해야 됐을 텐데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마트홈트 앱을 설치하고 앱에 들어가서 LIVE 스쿼트 챌린지를 신청하면 되는데 자세히보기→신청하기→챌린지 목표 설정을 하면 끝납니다. 신청은 20일까지고 챌린지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카메라를 켜놓고 스쿼트를 하는데 다른 누군가가 나를 보는 건 아니고 AI가 내 자세를 스캔해서 지적을 해준다고 하네요! 이벤트는 스페셜 게스트들의 실시간 라이브와 함께 진행되며 챌린지를 성공할 때마다 코인을 얻는 구조라고 합니다. 3월 21일부터 2주간 매일..

노드의 광기 조금 무서운데...? [내부링크]

6만원짜리 노드가 있다고?? 이건 못참지! 갈라 게임즈의 갈라 노드 쌀 때 살 걸 그랬어요... 이제는 억을 바라보는 노드 가격 너무 부럽습니다. 그런데 노드가 갈라에만 있을까요? 그건 절대 아닙니다. 호라이젠, 카데나 등등의 코인들도 imintj.tistory.com 하루 1%!! 이자를 달러로 주는 팜이 있다?? 오늘은 재밌는 팜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바로 리베로 뱅크인데요! 이게 왜 재밌냐하면 이자를 달러로 줍니다. 물론 진짜 달러는 아니고 BUSD 코인을 이자로 주는데요. BUSD 자체가 달러가격에 고정 imintj.tistory.com 최근 이자로 이득을 보는 프로젝트 두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이게 뭔가 이상합니다... 위 그래프는 1주일간의 가격을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가격이 안멈추고 ..

MEXC에서는 코인도 ETF가 된다??! [내부링크]

ETF는 상장지수펀드로 거래가능한 펀드라는 뜻인데요. 세상에는 아주 다양한 ETF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MEXC에서는 파생상품으로 ETF 마진과 ETF 인덱스를 운영중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아! MEXC 거래소는 코인마켓캡 평점 6.4에 달하는 19위 거래소로 믿을만한 거래소라고 합니다. 거래수수료도 0.2 %로 적은 편이고 다양한 서비스가 있어서 저도 이용중이고요! 1. ETF 마진 ETF 마진은 레버리지 ETF 상품으로 전통적인 금융시장에서 인기있는 파생상품 유형이라고 합니다. MEXC의 설명으로는 청산 위험을 없애주는 마진거래라고 하네요. 레버리지 ETF는 만기가 없는 무기한 상품으로 가격이 완전히 0으로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청산의 위험이 없습니다. 투자자는 거래 레버리지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

6만원짜리 노드가 있다고?? 이건 못참지! [내부링크]

갈라 게임즈의 갈라 노드 쌀 때 살 걸 그랬어요... 이제는 억을 바라보는 노드 가격 너무 부럽습니다. 그런데 노드가 갈라에만 있을까요? 그건 절대 아닙니다. 호라이젠, 카데나 등등의 코인들도 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좀 많이 비싸서 문제죠. 그래서 싸고 편한 노드 하나를 알아왔습니다. 사실 며칠 전에 쓰려고 했는데 다른 거 쓰다가 깜빡 잊어버렸어요... 그랬더니 가격이 떡상해버렸더라구요. 머! 그래도 아직 쌉니다. 나쁘지 않아요! 바로 VaporNodes (VPND)입니다. 이 노드는 단돈 6만 원에 얻을 수 있는 노드입니다. VPND 코인은 노드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코인인데, 작년 9월에 고점을 찍고 며칠 전에 저점을 찍고 다시 반등중인 상황입니다. 2022년 1월에는 개당 130.7원에..

돈버는 게임은 꼭 나쁘기만 한걸까요? [내부링크]

Play to Earn 이라는 단어를 알고 있나요? 플레이를 통해 돈을 버는 게임을 이렇게 부릅니다.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P2E 게임을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하지만 2006년 바다이야기라는 도박성 게임이 문제가되면서 돈버는 게임을 금지 시켰다고 알고있습니다. 현재까지도 국내에서는 이 P2E 게임을 금지하고 있죠. 사실 돈버는게임은 우리에게 생각보다 흔합니다. 이 게임들은 P2E게임은 아니지만 수입을 만들어 낼 수는 있습니다. 앤씨의 리니지, 넥슨의 메이플 등등의 RPG 게임들중 일부는 거래 시스템이 자유로운 편인데, 이런 게임들의 경우 플레이어들이 아이템이나 인게임 재화를 팔아서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유저간 거래를 통해서 현금을 벌 수 있는데 게임사에서는 하지 말라고 하지만 막으려는 움직임은..

하루 1%!! 이자를 달러로 주는 팜이 있다?? [내부링크]

오늘은 재밌는 팜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바로 리베로 뱅크인데요! 이게 왜 재밌냐하면 이자를 달러로 줍니다. 물론 진짜 달러는 아니고 BUSD 코인을 이자로 주는데요. BUSD 자체가 달러가격에 고정된 코인이니 달러랑 다를바 없죠. 그리고 수익률은 APY 4032.7%로 APR로 환산하면 374% 입니다. (APY=1년 복리로 계산, APR=1년 단리로 계산) 하루에 약 1%가 이자로 붙는다는거죠. 여기에 리베로 뱅크에 리베로를 맞긴 유저들은 리베로 거래 수수료에 7%를 BUSD로 나눠받게됩니다. 대신 리베로 코인을 일정기간동안 예치해놔야되는데요. 중간에 예치를 해제하면 원금에 일부만 회수가 가능하다고합니다. 그런데 이 부분이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어짜피 우리는 많이 투자 안하고 BUSD로 이자 받아먹을..

NFT 고릴라 키우면 테슬라 한대가??!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포스박스(FBX) 스캠인줄 알았는데 근본인건가...? 아직까지 잘 버티는걸로 모자라서 수익까지 짭짤하고 이제는 새로 업데이트까지 한다고합니다. 포스박스 2.0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HAM 먹이주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에서 1024명을 무작위로 선정해서 상품을 준다고 합니다. HAM은 포스박스의 NFT로 먹이로 FBX코인과 USDC 코인을 지불하고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을 하면 HAM의 해시레이트를 올릴 수 있는데 해시레이트에 따라 꾸준히 FBX 코인을 보상으로 줍니다. 음... 일종의 채굴기라고 생각하면됩니다. 테슬라 모델 3 - 5명 멕북 프로 14인치 - 10명 플레이 스테이션 5 - 20명 포스박..

여러개의 코인 지갑 한눈에 모아보는 꿀팁! [내부링크]

코인 투자를 하면서 늘 느끼는거지만 여러 네트워크의 지갑을 이용해야해서 지갑도 여러개있고 그걸 관리하는게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시보드 사이트 두개를 가져왔습니다!! 대시보드 사이트는 내 지갑의 현황을 보기 쉽게 정리해주는 사이트입니다. 내 지갑에 얼마가 있는지, 어떤 코인이 있는지 그리고 이게 전부 합해서 얼마만큼의 가치가 있는지 등등 이런 저런 정보를 보여주는데 일종의 포트폴리오라고 할 수 있겠네요! 1. Ape Board 먼저 ETH, BSC, 폴리곤, 팬텀 등등 메이져한 네트워크를 이용한다면 Ape Board라는 대시보드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엄청 많은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그냥 지갑 주소하나 입력하면 내 지갑현황을 분석해줍니다. 거기에 Manage Profile → Edit → Add ..

바이너리x 사이버드래곤 NFT 스테이킹?? [내부링크]

한때 최고의 꿀통이었던 사이버드래곤 하지만 크리스탈 영웅 업데이트로 폭삭 망해버렸죠.. 저도 골드 채굴 NFT들은 데이터 쪼가리로 변하고 다시 크리스탈 채굴 NFT를 뽑으라고해서 접었었는데요! 그런데 드디어 데이터 쪼가리가 되고말았던 NFT들의 쓸모가 생겼습니다. 바로 NFT 스테이킹입니다! 이제는 아무짝에도 쓸모없어져버린 골드 채굴 NFT를 스테이킹하고 보상으로 BNX를 받는건데 많이 주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주는게 어딥니까! 2월 21일 이전에 뽑은 NFT들을 스테이킹할 수 있고 NFT마다 NFT Weight라고 해서 일종의 해시레이트가 적용되는 모습입니다. 1레벨 NFT는 모두 1Weight로 보입니다. 스테이킹 하는방법은 사이버드래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Game → Extra Bonus → Hero..

크립토마인즈 리본 트레일러 떴다!!! (뒷북...) [내부링크]

사실은 2월 19일에 떴지만, 트레일러 나왔으면 금방 나오겠지 싶어서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는데.... 그런데 아직도 안나오고 있네?? 그래서 아쉬운데로 트레일러라도 가지고와봤어요! 크립토마인즈 리본의 백서와 스테이킹이 곧 공개된다고 하는데 2월19일에 올라온 공지에서 몇주내로 공개된다고 했으니 이제는 진짜 곧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테이킹이 시작되면 크립토마인즈 리본도 빠르게 오픈될걸로 보입니다! 빨리 다시 출시해줬으면 좋겠네요. 제발 이번에는 오래가자... 트레일러에 나오는 행성이랑 우주선을 보니까 신경을 많이 쓴거같네요! 디자인들이 다들 ㅎㄷㄷ 아래는 공지 한국어 번역한겁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c CryptoMines 재탄생 출시 예고편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이 예고편에서 당신은 Reb..

말표 구두약! 말표 맥주! 말표 NFT...? [내부링크]

말표 구두약, 말표 맥주, 말표 마스크 등등 이런저런 것들을 파는 말표라는 브랜드 알고계시나요? 이 말표에서 NFT를 만든다고 합니다. 순간 스캠인가 의심했지만 진짜 말표에서 NFT를 내는것으로 보입니다. 이름이 CAPTAIN MALPYO NFT(캡틴 말표)ㅋㅋㅋㅋㅋ 자기 주장 확실하네요! 무려 스토리도 있는 NFT인데 물론 스토리는 NFT답게 허접합니다... SCM (Space Captain MARCUS) 말신들이 사는 세계로 이동중이던 캡틴말표가 의문의 번개를 맞고 추락하게 되었다. 캡틴말표가 추락한 미지의 땅 지구. 그가 떨어진 자리에 하늘로 이어지는 밝은 빛줄기 "항성(fixed star)"이 만들어졌다. 이 항성은 우주 속에 칠흑 같은 어둠을 밝혀주는 등대가 되어 주위의 밝은 별들을 연결시켜주는..

나한테 맞는 추천 거래소 Best4! [내부링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으로 전 세계 주식, 코인 시장이 요동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비트코인 롤러코스터 개장했네요ㅎㅎ -10%갔다가 다시 회복하는데 정말 무서웠습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변동성이 있을 때 매매를 해야 돈을 벌 수 있죠!! 그래서 오늘은 사용하기 쉬운 선물 거래소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1. 주멕스 (Zoomex) 주멕스는 신생 거래소로 위에 설명한 바이비트와 유사하게 저렴한 수수료와 USDT를 기준으로 하는 거래를 장점으로 내세웁니다. 또, 세계 2위 마진 거래량을 자랑하는 바이비트의 오더북을 이용하는 거래소라서 거래량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도 장점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생 거래소임에도 거래량 문제에서 자유롭고 신생 거래소이기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힘든때일수록 남의 힘을 빌리자! - 날로먹는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으아아아아아 코인들 코인들 다 나락갔다ㅠㅠ 러시아넘들.... 전쟁안한다며ㅠㅠ 믿은 내가 바본가... 왜 항상 돈 좀 벌었다 싶으면 나락을 가는지... 이럴 때일수록 신중한 투자를 해야겠죠? 우리나라 주식 투자자들이 초보자들에게 항상 추천하는 투자 방식이 하나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바로 국민연금이 공개하는 포트폴리오를 참고해서 투자를 하라는 건데요! 국민연금 같은 기업들은 아무래도 이득을 많이 보기보다는 손해를 최소한으로 보는 투자방식을 선호하는데 그런 포트폴리오를 따라 하면 최소한의 안정적인 수익이 나온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읽었다면 코인도 이런 기업들의 포트폴리오를 따라서 어떻게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시지 않나요? 국내 주식에 국민연금 포트폴리오가 있다면 코인에는 그레이 스케일 포트폴..

불금에는 역시 트레이딩이지!! [내부링크]

오미크론 확진자가 점점 많아지는 요즘.. 주변에도 하나둘씩 오미크론에 걸린 사람이 나오기 시작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점점 밖에 나가기가 꺼려지는데요.. (사실 나갈 일이 없ㅇ ㅓ....) 아무튼! 나갈일도 없고 집에서 코인만 보고 있는 저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 하나 가져왔습니다. 하루 종일 레버리지걸고 단타 치는 분들은 모두 집중! 바로 주멕스 "불금이로구나! - 12000 USDT 주멕스 트레이딩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정해진 기간동안 트레이딩을 진행해서 거래량 순위로 보상을 받게되는 이벤트입니다. 이런 이벤트는 대형 거래소에서 많이 하기는 하지만 고래들 사이에서 순위권에나 들어가 볼 수 있을지... 그래서 신생거래소에서 하는 트레이딩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주멕스 "불..

NFT 입문자들을 위한 쉬운 NFT 거래 플랫폼 메타파이! [내부링크]

요즘따라 NFT의 인기가 점점 상승하는거 같습니다. 비트코인이나 블록체인 코인들은 하락하고 있는데 NFT들은 거래량이나 가격이나 꾸준히 상승중이네요! NFT 거래하면 오픈시, 룩스레어 이 두 개의 사이트가 가장 유명한 편인데, 이 사이트들은 아무래도 사기도 많고, 이더리움을 사용하면 수수료도 많이 들어서 초보자들이 처음 거래하는데는 조금 어려움이 있는 사이트들입니다. 그래서 입문자가 하기 쉬운 NFT 거래 사이트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바로 메타파이라는 이름의 NFT 거래 사이트인데요! 코인 트레이딜을 좀 해보신 분이라면 메타디움이라는 코인을 본 적이 있을 텐데 바로 그 메타디움 코인을 사용해서 NFT를 거래하는 사이트가 바로 메타파이입니다. 메타파이에서는 디지털 아트, 스포츠, 미디어, 음원, 사진 등 ..

가상부동산 선착순 에어드랍한데요!! (캐시존) [내부링크]

지난번에 소개했던 가상부동산 앱테크 캐시존이 2차 수도권 아파트 분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현재 1차청약이 종료된 상태고 2월 23일 청약 결과가 발표되는데요! 이후 1차 분양에 참여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아파트 1구좌를 준다고합니다. 한 구좌에 만원인데, 청약한 구좌하나를 구매하면 아파트 한 구좌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거죠! 그리고 신규회원의 경우 선착순으로 만명에게 아파트 1구좌를 무료로 준다고합니다. 기존 회원은 청약한 땅을 구매해야지 아파트 1구좌를 얻는데 신규회원은 그냥 무료로 준다는 뜻이죠! 그리고 친구초대 이벤트로 친구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500캐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하고 친구코드에 DC4D19를 입력하면 500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함께 이루는 ..

한국인을 위한 신생 거래소 주멕스 VS 세계 2위 마진거래소 바이비트 [내부링크]

요즘 코인 시장에 악재가 겹치면서 코인 시장이 많이 힘든 상황인데요. 이런 상황에서는 단순 트레이딩으로 수익을 내기가 힘든 편입니다. 요즘 같은 때에 이런저런 커뮤니티 글들을 보면 하락장에 숏포지션으로 돈을 벌었다는 말을 자주 보는데요. 이 숏 포지션이 뭘까요? 숏포지션은 마진/선물 거래를 통해서 공매도하는 것으로 코인이 하락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코인을 빌려서 매도한 후에 하락한 가격에 코인을 매수하면서 발생하는 차익을 가져가는 방식으로 이해하면 쉽습니다. 그런데, 한국 거래소는 원화 입금을 위해서라도 은행과 협력해야 되기 때문에 이런 포지션 옵션을 제공해주지 않습니다. 주로 한국인들은 비트멕스(Bitmax), 바이비트(Bybit) 같은 거래소를 주로 이용하지만, 비트멕스나 바이비트는 사이트가 영어로 되..

갈라 게임즈의 새로운 도전 뮤직 노드??! [내부링크]

코인계의 스팀 갈라 게임즈!!! 갈라 게임즈의 노드는 현재 엄청난 가격에 거래되고 있는데, 쌀 때 나도 살껄... 갈라 노드는 일종의 가상 채굴기입니다. 노드 라이센스를 구매할 수 있는데 라이센스를 보유한 사람들은 노드를 켜놓고 기다리면 갈라 코인이 채굴되면서 수익을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채굴하는 과정에서 NFT도 채굴되곤한다고 하는데 여기서 채굴되는 NFT도 높은 가격에 거래된다고 하네요! 노드의 수량이 한정적이고 판매될 때마다 가격이 상승하도록 판매정책을 정해서 초기에 갈라 노드를 보유한 사람들에게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아마 지금 갈라 노드 1개 구매할려면 1억정도 써야할걸요? 아.. 몇백할때 사놓을걸... 이렇게 갈라 노드를 성공시킨 갈라 게임즈에서 이번에 갈라 뮤직 노드를 새롭게 선..

한국인을 위한 선물거래소 주멕스 가입기! [내부링크]

지난번에 네이버 블로그와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해외 거래소 주멕스(Zoomex)에 대한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지난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2022.02.12 - [코인/블록체인, Defi, IDO] - 해외 거래소가 네이버 블로그에 오픈카톡까지??! (주멕스) 지난 주멕스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한국어를 지원하는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는 이유는 국내 거래소에서는 할 수 없는 다양한 거래 옵션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멕스 거래소 가입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래 링크는 회원가입 페이지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포스팅을 따라가면서 진행해주세요! 가장 먼저 해줄 건 한국어 설정입니다. 보통은 들어가면 바로 한국어 페이지로 되기는 할 텐데 혹시..

판도니아의 전설 mPando 개꿀 에어드랍??! [내부링크]

P2E 게임 판도니아의 전설에서 에어드랍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판도니아의 전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1.16 - [코인/Play to earn, Metaverse] - 제 2의 닌키? 레전드 오브 판도니아로 치킨 먹자! 이번 에어드랍은 판도니아의 전설을 플레이하는 유저 중 신청한 유저 중 전투력 5만 이상의 유저 15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TRX 코인을 에어드랍해준다고 합니다. 또 전투력 상위 3명에게는 더 많은 금액이 에어드랍된다고 합니다. 아래는 에어드랍 이벤트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벤트 내용 판도니아의 전설 5만 이상의 전투력을 인증하신 분들께 총 200만원 상당의 트론(TRX)을 드립니다. 판도니아의 전설 게임의 로비화면을 캡쳐하여 해당 구글폼에 제출해주..

해외 거래소가 네이버 블로그에 오픈카톡까지??! (주멕스) [내부링크]

오늘은 따끈따끈한 신생 거래소 주멕스(zoomex)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주멕스는 정말 정보가 거의 없는 신생 거래소로 2021년에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거래소입니다. 이 주멕스는 코인을 해본 사람이라면 들어봤을 법한 바이낸스, 빗썸 등의 유명 거래소 출신 개발자들이 모여서 만든 거래소라고 하는데, 개발진이 탄탄한만큼 거래소의 기술적 문제에 있어서는 거래량이 많은 거래소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거래소하면 가장 중요한 건 역시 거래량이죠! 거래량이 적으면 아무래도 거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신생 거래소들이 다양한 혜택을 준다고 해도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데요. 주멕스는 다행히도 바이 비트와 오더북을 공유하기 때문에 거래량이 적어서 거래가 되지 않는 문제는 ..

가상부동산 이번엔 앱테크?? (청약신청) [내부링크]

오늘은 보유한 가상 부동산을 통해서 광고비를 지급받을 수 있는 가상 부동산 플랫폼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캐시존인데요!! 현재는 아직 서비스가 시작되지는 않았고 4월부터 앱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아직 서비스가 시작되지는 않았고 4월부터 앱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트윈 코리아도 그렇고 최근 나오는 가상 부동산 플랫폼들은 실물경제와 엮어서 광고 수익을 벌어오는 방식을 사용하는 거 같습니다. 캐시존 청약으로 가상 부동산을 보유한 사람을 랜드 소유주라고 하며 소유주는 내가 보유하고 있는 가상 부동산과 동일한 실제 장소에서 일반회원들이 광고를 보는 광고 실적에 따라 수익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또, 보유한 랜드를 매매해서 시세차익을 챙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랜드를 소유한 소유주가 광고 실적에..

인기 클릭투언 스퀴드 NFT 월드 신규 패치 내용 필독!! [내부링크]

하락장에서 생존한 몇 안 되는 클릭투언 P2E 게임 Squiq NFT World!!! 비스왑에서 서비스 중인 Squiq NFT World가 몇 가지 업데이트를 했는데, 이 업데이트를 모르고 있다면 기존에 잘되던 게임이 갑자기 안 되는 현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 예고됐던 계약 비용 상승입니다. 기존 1달러이던 계약비용이 상승했습니다. 현재 1.4달러이며, UTC기준 2월 15일에 1.6달러로 상승합니다. 상승하기 전에 계약 갱신을 해야겠는걸요! 두 번째 기존에는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BSW를 스테이킹 하기만 하면 됐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새롭게 등장한 BSW Holer Pool에 스테이킹 해야 합니다. 만약 기존에 다른 BSW 스테이킹 풀에 예치해뒀다면 BSW Holer Pool로 변경해주..

크마 두번째 사전 미니게임 로또!! [내부링크]

크립토 마인즈 리본의 두번째 미니게임이 공개됬습니다. 50대 50 확률게임 클래시에 이어서 운을 시험할 수 있는 로또 게임인데요!! 이제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아래는 공지 내용과 게임관련 정보들입니다. CryptoMines Reborn - Minigames: Lottery 다시 한번 탐험가 @여러분에게 인사합니다. 오늘은 암흑 물질과 영원한 은하계 간 복권을 소개합니다! 30분 후에 은하간 복권의 첫 번째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 행운을 빕니다!c c 은하간 복권은 어떻게 작동할 것인가? 선수들은 티켓마다 난수 일련번호를 찍을 수 있고, 취향에 따라 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도 있다. 당첨번호는 미니게임의 보안을 위해 매일 00:00 UTC에 당사 오프체인 난수 시스템에 의해 ..

우리의 시간을 NFT로 만드는 방법! with 카카오 [내부링크]

오늘은 내 시간을 NFT에 저장! 하는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Todayis라는 서비스인데요. 이 서비스는 시간을 10분 단위로 쪼개서 판매하는데, 이 시간을 구매해서 나만의 NFT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시간을 구매한 후에 내가 원하는 사진과 설명을 올리면 끝! 음.. 누군가의 생일에 의미 있는 선물을 주고 싶다면 이 서비스로 그 사람의 생일 날짜에 축하에 의미를 담은 사진과 문구를 작성하는 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NFT들 모두 거래가 가능한 NFT인데요. 이말이 뭐냐면 돈이 된다는 소리입니다! 새해 첫날, 설날,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등등 다양한 기념일에 시간을 선점해서 어울리는 사진과 설명을 넣어서 비싸게 팔아버릴 수 도 있죠! 이렇게 만든 우리의 시간들은 클립 지갑에 보관이 되..

엔진 월렛에서 NFT 뿌립니다!!!!!!!!! [내부링크]

엔진은 삼성에서 투자한 게임 플랫폼으로 엔진을 통해 커뮤니티를 구성해서 게임과 관련된 활동을하고 자신만의 토큰을 발행하는 등의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갤럭시 s10에서 엔진 월렛을 탑재한채 출시하기도 할정도로 삼성과 연관성이 아주 깊은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 엔진 월렛에서 NFT를 주고 있습니다. 엔진 월렛을 설치하고 엔진 사이트에 들어가서 엔진 월렛의 QR 인식 기능으로 QR코드를 읽으면 NFT가 전송된다고 합니다. 저는 위 사진같은 NFT를 받은 거 같은데, QR을 찍고 좀 기다려야 전송된다고 하네요. 엔진 월렛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엔진 사이트로 들어가서 엔진 월렛에 QR을 찍으세요! 이 NFT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준다는데 일..

위믹스 신작 대박치나? P2E 다크에덴M 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위믹스가 또 게임을 출시하려나 봅니다. 이번에는 한국에서 서비스 됐었던 다크에덴 M을 해외 유저들을 위한 P2E 게임으로 만들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크에덴 M은 한국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인데, 이 게임을 P2E 버전으로 만들어서 해외 유저 대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인은 못하는 한국 게임.... 기존 다크에덴 M의 평가는 그렇게 좋지는 못하고 그냥 리니지 M과 비슷하다는 평가가 많은데, 해외 유저들은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현재 다크에덴 M on Wemix는 출시 사전예약과 함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DECO라는 코인을 통해서 수익화를 시킬 수 있는데, 인게임에서 Rank Medal을 얻어서 DECO 코인으로 변환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에어드..

하루 이자 2.79%? 막 퍼 주는 디파이!!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하루에 이자 2.79%를 주는 디파이!!! 근데 그래프가 좀... Wisteria Swap에서 서비스하는 스테이킹은 하루이자 2.79%를 주는 말도 안 되는 이율을 자랑합니다. 그런데 이 스테이킹은 WST코인을 스테이킹하는건데, 그래프를 보면 좀 상태가 많이 안 좋아 보여요... 110만 원짜리 코인이 5만 원까지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최근 다시 9만 원으로 올라왔는데 이 그래프 보면 고민이 됩니다. Wisteria Swap wisteriaswap.com 그래서! 저는 이번에도 소액만 한번 참여해보려고 합니다. 음... 한 30달러 정도만? 해보려고요. APY 2,856,050%, APR 1,029.12%인데 이걸 어떻..

뇌지컬 P2E? 원더히로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전략형 RPG 게임이 P2E로 나왔습니다. 바로 원더 히어로(Wonder Hero)라는 게임인데요! 지금까지는 무슨 클릭으로 끝나거나, 방치형 정도가 대부분이었는데, 드디어 게임다운 게임이라니ㅠㅠ 이 게임은 무려 뇌지컬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전략적으로 캐릭터를 움직여서 원래라면 깨지 못할 스펙을 가지고 있더라도 머리를 써서 클리어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명일방주의 턴제 RPG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될듯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게임이 그렇듯 이 게임도 딜찍누가 가능합니다. 그냥 오버스펙으로 맞추고 오토 돌려서 깰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난 뇌지컬 플레이가 좋아!) 캐릭터 배치, 조합, 장비 등의 요소를 조합해서 스테이지..

우리가 하락장을 버티는 방법...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우리 비트가 또... 가격이 박살이 났습니다ㅠㅠ 또 코인 시장이 폭락을 겪었는데요. 저는 이럴 때마다 코인 묶어두고 오르면 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코인들을 예치해두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익률 좋은 Yield Farming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수익률이 좋으면 스캠일 수 있다는 거 명심하세요!! 오늘 소개할 프로젝트는 바로 BNB실드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BNB 코인을 맡기면 이자를 주는 Yield Farming 프로젝트인데요. (바이낸스랑은 아무 연관없습니다.) 그냥 스테이킹 맡기는 거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대신! BNB실드는 예치 기간에 따라 받게 되는 이자율이 달라집니다. 최소 7일부터 ..

크립토 마인즈 리본 미니게임으로 찍먹해보자! [내부링크]

크립토 마인즈가 예고했던 사전 미니게임 Clash가 1월 17일에 오픈했습니다. 이 미니 게임을 통해서 DM(Dark Matter)를 수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 자체는 단순한 확률 게임으로 둘 중 하나를 고르고 배팅한 후에 당첨되면 보상을 가져가는 방식입니다. 매일 UTC 00:00시에 리셋되는 것으로 보이며 한국 시간 기준으로는 아침 9시입니다. 게임에 참여하려면 DM(Dark Matter)이 필요한데, 이 DM(Dark Matter)은 CRUX 코인을 보유한 상태에서 사이트 왼쪽 상단에 Swap Currency 페이지로 들어가서 CRUX 코인을 DM으로 스왑할 수 있고 이 DM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것으로 배팅이 진행됩니다. 이렇게 스왑한 DM을 배팅해서 승리할 경우에는 패배한 편에 배팅된 금액을..

VR 메타버스 무료 분양 이벤트!! 기간 얼마 안남았어요 (TOZI)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토지(TOZI)는 3D 모델링을 통한 가상 부동산 서비스라고 합니다. 토지는 3D 모델링으로 만들어진 가상세계에서 VR기기 혹은 360도 서라운드 뷰를 제공함으로 전시회, 쇼핑 등을 가상세계에서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게 목적이라고 합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할때 당연히 가상공간상의 건물을 대여해서 하게 되는데, 건물을 보유한 보유자는 대여 등을 통해서 수익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강남구 지역 무료 분양이 진행 중인데, 강남구의 건물에 분양을 신청하면 랜덤으로 분양된다고 합니다. 운 좋으면 건물 하나 정도는 받을 수 있을지도...? 아직 극초기 단계여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무료라는데 어떻습니까 ..

이것은 스캠인가? 크마인가? 크레이지마이너!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도트 그래픽, 게임 같지도 않은 클릭형 게임, 옛날 사이트 같은 사이트 구성까지!!! 이건 너무나도 돈 냄새가 나는 구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붐 크립토도 그렇고, 경찰과 도둑도 그렇고 항상 도트 그래픽에 이건 스캠 같은데? 하는 게임들이 의외로 돈이 됐던 적이 많이 있는데요. 그리고 이 크레이지 마이너도 돈이 될 거 같은 허접한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들의 특징이 빨리 진입해서 빨리 먹고 튀면 이득인 거 아니겠어요? 일단 현재 기준 ROI(투자금 회수 기간)는 약 20일가량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코인 가격이 상승하면 ROI는 줄어들고 코인 가격이 하락하면 ROI는 늘어납니다. 사실 디자인적인 요소나 이런저런 부..

NFT에 진심인 게임사들?!! (P2E 게임사 3파전) [내부링크]

무한돌파 삼국지를 시작으로 불붙은 국내 P2E 게임 시장에 본격적으로 게임사들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이중 3개의 회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위메이드!! 위메이드는 위믹스 코인, 위믹스 월렛 등 위믹스 플랫폼을 만들고 P2E 게임 시장을 빠르게 선점한 성공적인 P2E 게임사입니다. 아직까지도 해외에서는 위메이드의 P2E게임을 용돈벌이로 하는 사람이 많이 있다고 할 정도라네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미르 4가 위메이드의 작품이고 최근 해외에서 큰 이슈가 된 신작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도 위메이드에서 서비스 중이죠!! 하지만,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위메이드의 P2E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다는 슬픈 현실ㅠㅠ 두 번째는 컴투스입니다. 컴투스는 꽤 익숙한 게임사 중에 하나죠? 서머너즈 워, 소울 ..

제 2의 닌키? 레전드 오브 판도니아로 치킨 먹자! [내부링크]

레전드 오브 판도니아는 무돌, 닌키의 뒤를 이을 쌀먹게임으로 기대되는 모바일 RPG 게임으로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현재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점!! 과연 국내에서 정상적인 P2E 서비스가 가능할 것인가? 레전드 오브 판도니아는 2월에 출금 서비스를 게시할 것이라고 예고했는데, 2월 안에 P2E게임에 대한 제제가 풀릴 거라는 생각이 들진 않습니다. 실제로 레전드 오브 판도니아 홈페이지에서도 한국어로 제작된 로드맵에서는 코인 관련 업데이트 사항을 찾아볼 수 없는데요. 아마 닌자 키우기처럼 해외에서만 출금 서비스를 허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유저들은 VPN을 사용해서 출금하는 방법을 사용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판도니아에서는 mPANDO라는 코인을 얻을..

인기 폭발 가상 부동산 클레이랜드 공짜로 받자!!! (1월 18일까지)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클레이랜드(KLAYLAND)는 어스 2, 세컨드 서울, 트윈 코리아, 메타 그라운드 같은 메타버스 NFT 가상 부동산 프로젝트입니다. 클레이랜드에서 이번에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중 인데요!!! 에어드랍은 공짜니까 일단 참여!!! 에어드랍을 통해서 NFT를 받게 됩니다. 500명에게 지급하는데, 이중 100개는 상위 레퍼럴에게, 400개는 랜덤으로 참여자에게 분배된다고 합니다. 클레이랜드에는 랜드, 빌딩, 카드 NFT가있는데 이번 에어드랍에서는 무려 랜드 NFT를 뿌린다고 합니다. 역시 건물보단 땅 아니겠어요? 그래서 이 NFT를 받으면 뭐가 좋냐?? 향후에 NFT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은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수익에 일정 부..

오랜만에 크립토마인즈 소식!!! [내부링크]

크립토 마인즈 리본의 새로운 소식들이 도착했습니다. 리버스 오라클을 내세운 크립토 갓즈는 리버스 오라클 서비스를 오픈한 지 1주일 만에 리버스 오라클을 포기하고 장기간 점검에 들어갔는데, 과연 크립토 마인즈는 어떻게 될까요? 1. 새해 인사겸 메커니즘 안내 더보기 안녕 @여러분!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Q1이 시작되었으며 곧 출시될 CryptoMines Reborn을 위해 이 새로운 메타버스의 각각의 메커니즘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새롭고 독특한 기계들이 우리가 게임을 건강하고 재미있게 유지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 기계들은 곧 여러분에게 소개될 것입니다. 오늘은 $CRUX(외부 토큰)와 Dark Matter(내부 토큰)의 차이를 보여드리며, CryptoMines Reborn의 기능과..

트론 마이닝 말고 고릴라 채굴하자!!! (스캠 주의)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최근 엄청난 수익률 이라면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던 BDF POOL은 결국 먹튀 하면서 끝나게 됐습니다. 그 외에 많은 트론 마이닝 프로젝트들이 먹튀를 하기도 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마이닝에 참여하는 이유는 수익이 좋아서 인거겠죠? 그래서 트론이 아닌 BSC 네트워크에서 진행하는 채굴 프로젝트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사실 12월에 스캠 의심이 나온 프로젝트인데, 아직까지 돈은 잘 주고 있네요. 스캠 의심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의 포스팅을 읽어주세요. 2021.12.09 - [코인/Play to earn, Metaverse] - 고릴라 스캠!!!!!!!!!!!!!!!! (수익화 방법 포함) 근데 이게 애매한 게 코인마켓캡..

싸이월드의 메타버스?? 메타그라운드 공짜 건물 먹자!!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메타그라운드는 싸이클럽의 하위 브랜드인데, 이 싸이클럽은 싸이월드와 제휴하고 만든 SNS에 서비스입니다. 음성 SNS 서비스라고 하는데, 그런 건 중요하지 않죠!! 중요한 건 지금 메타그라운드 가입하면 1 KAPT를 준다는 겁니다. 받은 1 KAPT로 메타그라운드 팩을 구입할 수 있는데, 팩을 까면 카드가 나옵니다. 저는 1 KAPT로 산 팩에서 '압구정동 낡은 집'이 나왔네요. 이 KAPT코인은 클레이튼 기반 코인이고 싸이클럽 월렛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팩을 사지 않을 거라면 출금하는 것도 가능한 걸로 보여요. 저는 팩을 샀기 때문에 출금 시도는 못해봤는데 지갑에 정상적으로 보이는 걸로 봐서는 가능한 거 같습..

위메이드 겔럭시 토네이도 가이드북 (2) - 돈벌자!! [내부링크]

위메이드 신작 갤럭시 토네이도는 운만 좋다면 닌키, 무돌처럼 무자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게임은 토네이도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토큰을 스왑 해서 수익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돈버는 방법 레이드에 참여하는 건데요. 바로 레이드에 참여해서 높은 랭킹을 차지하는 방법입니다. 레이드에 참여하려면 토네이도 토큰을 지불하고 등록해야 합니다. 레이드에 참여한 상태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랭킹이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랭킹에 맞는 토네이도 토큰을 얻게 됩니다. 말은 쉬운데, 랭킹에 올라가기는 정말... 그리고 뚜또 헬멧이라는 컨텐츠가 랜덤 하게 주어지는데, 룰렛에 헬멧이 등장하며 특정 개수를 모으면 큐브를 열 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서도 보상으로 토네이도 토큰이 나와요. 여기서 얻는 토..

위메이드 겔럭시 토네이도 가이드북 (1) -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 [내부링크]

위메이드에서 출시한 신작 P2E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하지만,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서비스가 되지 않죠ㅠㅠ 그래서 해외 계정으로 빠르고 쉽게 갤럭시 토네이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이 방법은 갤럭시 토네이도 이외에 다른 해외 게임에도 적용이 가능한데요. 먼저 아래 포스팅으로 들어가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해외계정을 만들어주세요. 2021.07.19 - [이것저것] - 한국에서 해외서버 게임하기 - 플레이스토어 한국에서 해외서버 게임하기 - 플레이스토어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우리는 수많은 모바일 게임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같은 게임이더라도 유통사에 따라 운영을 다르게 한다는 것입니다. 이전 글에서 퍼니싱이라는 imintj.tistory.com (해외 계정 생성이 끝났으..

갈라노드가 부러워? 이젠 슬라임 농장으로!! (슬라임 팜)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클레이튼 기반에 갈라 게임즈라고 할 수 있을 프로젝트가 오픈할 예정입니다. 바로 슬라임 팜(SlimeFarm)입니다!!! 왜 갈라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냐 하면, 바로 노드와 유사한 개념의 팜이 존재하고, 갈라처럼 여러 개의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기 때문입니다. 이 팜은 갈라 노드와 유사한 역할은 하는데, 그 역할은 바로 채굴이죠!! 팜을 운영하면 채굴을 하게 되는데 플루톤 광석을 채굴하고 이 플루톤은 여러 게임 및 슬라임 팜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팜은 1000개만 존재하고 여기에서 육성할 수 있는 슬라임은 최대 10000마리만 존재합니다. 슬라임 조합을 통해 더 높은 등급의 슬라임을 만들 수도 있다고 합니다. 더 높은 등급의 ..

비스왑 오징어 게임은 의외로 돈이 된다!!! (재미로 해보는 수익계산) [내부링크]

최근 포스팅한 비스왑 Squid NFT World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 이게 얼마나 돈이 되는지에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 게임에대한 기본적인 설명은 지난번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12.27 - [코인/Play to earn, Metaverse] - 오징어 게임이 P2E로?? (Biswap. Squid NFT World) 오징어 게임이 P2E로?? (Biswap. Squid NFT World)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넷플리스에서 방영한 오징어 게임을 콘셉트로 하는 P2E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진짜로 오징어 게임이랑 콜라보한 imintj.tistory.com Squid NFT World는 보유한 SE에 따라서 참여 가능한 게임을 선..

경찰과 도둑 이번엔 솔라나!!! (화이트리스트 신청, 민팅 1월7일)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경찰과 도둑과 유사한 게임이 화이트 리스트를 신청받고 있습니다. Police & Thief Game 포스팅 내용은 아래 링크로!! 2022.01.03 - [코인/Play to earn, Metaverse] - AVAX P2E 경찰과 도둑 이게 진짜야?? ROI 2일!!! 이번에 새롭게 나오는 게임은 Cops and Robbers라고 합니다. 이름은 경찰과 강도?? 기본적인 시스템이 경찰과 도둑과 비슷하다고 하니, 이 게임도 수익률이 엄청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도 스캠 같은 건 어쩔 수 없는데... 참여하는 건 스스로의 '판단'이라는 거 기억하세요!! 언제나 스캠은 조심! 선점은 필수! ..

이더리움 수수료 폭탄 피하기!!!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이더리움 네트워크는 수수료가 진짜.. 진짜 너무 비싸요ㅠㅠ 민팅을 하려고 해도 게임을 하려고 해도 뭔 프로젝트에 참여해보려고 해도 수수료 때문에 고민되는데요.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이더리움 수수료 어떻게 줄이지..? 그리고 찾아낸 이더리움 수수료 부담 줄이는 2가지 방법!!! 1. FTX 거래소 이용하기 일단 기본적으로 이더리움 전송 수수료가 저렴한 편이라고 합니다. 업비트, 빗썸, 바이낸스 등등 대부분의 거래소보다 저렴하다고 하니까 기억하세요!! ※ 스캠 사이트가 있으니까 진짜 사이트인지 잘 확인하세요!! (아래는 레퍼럴) https://ftx.com/profile#a=74529501 FTX ftx.com 다른 거래소에 ..

AVAX P2E 경찰과 도둑 이게 진짜야?? ROI 2일!!!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Police & Thief Game 한국말로는 경찰과 도둑 어릴 때 경도 자주 했었는데 어릴 때 생각나네요. 근데, 중요한 건 이게 ROI가 2일이랍니다... 조금 생소할 수 있는 아발란체(AVAX) 네트워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따끈따끈한 신작 P2E인데, 아발란체 자체가 꽤 유망한 코인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그냥 P2E 광기인지... 모르지만, 아무튼 돈이 엄청 된다고 합니다. (아발란체랑 직접적인 관련은 없어요. 그냥 BSC네트워크랑 다른 P2E 게임 같은 관계인데, 아발란체 네트워크에서 하는 거뿐!! 아발란체에서 P2E보기가 워낙 힘들다 보니 그저 신기하네요.) 이 게임은 아주 간단하게 플레이가 가능한데, 사실 플레이라..

트론 채굴기 + BSC 채굴기 이게 돈은 되는데....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트론 채굴기, 요즘 핫한 프로젝트들이죠. 정말 돈 되는 프로젝트라는 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코인을 입금해서 채굴기를 구매하고 유지하면 수익이 나오니까... 그런데, 이건 그냥 폭탄 돌리기라고 생각하는 게 편합니다. BDF를 예로들면, 지금도 실시간으로 BDF POOL 지갑의 트론은 줄어들고 있는데, 사람들이 출금할 수록 더 빠르게 감소하겠죠? 그러다 어느순간 지갑에 트론이 남지 않으면, 남은 사람들은 그 어떤 보상도 받을 수 없게 될 겁니다. 이런 프로젝트들이 얼마나 지속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당장 내일 사라져도 이상할 게 없는 게 이런 프로젝트들입니다. 내가 송금한 트론 코인을 이 프로젝트 지갑의 주인들이 언제 들고 ..

리버스 오라클 포기한 갓즈 = 스캠?? [내부링크]

리버스 오라클 패치 이후 첫 출금 날이 바로 오늘인데요. 일이 터진듯합니다. 지금 대부분의 유저가 출금이 불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개발자 쪽에서는 지금 사람들이 클레임을 하고 있고 정상적으로 출금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많은 커뮤니티에서 사람들이 출금이 불가능하다고 하고 있습니다. 사실 출금 오류는 오늘 아침에는 0.3 BNB 수수료가 필요하고 하는 오류가 있었습니다. 해결했다고 디스코드에 공지가 오후 8시쯤 올라왔는데, 다시 출금 시도를 해보니 0.3 BNB오류는 해결됐지만 출금은 여전히 불가능합니다. 출금을 하려고 하면 수수료만 나가고 거래가 실패됩니다. (계속하니까 되긴 하네요...) 아래는 공식 디스코드에서 알려준 출금 안될 때 대처법 수수료(GWEI) 15로 변경하면 수수료를 더 내는..

PVU 드디어 3.0 업데이트!!! (근데 여전히 가격은...)_ [내부링크]

PVU가 그렇게 자신만만하던 PVU farm 3.0이 드디어 업데이트 됐습니다. 미리 말하자면 기대하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전에 Le → PVU 전환율을 알아볼까요? 1720Le=1PVU 입니다. 1 PVU가 200원 정도 되던데, 여전히 수익률을 바닥이네요... 이제는 식물을 심으려고 해도 계절에 맞춰서 심어야 하고 무료 식물(Sapling/Mama)은 삭제됬습니다. 새로운 계절별 무료 식물(Sapling/Mama)이 등장할 것이며 이 식물들은 foraging minigame에서만 획득 가능하다고 합니다. 계절에 맞는 식물만 심을 수 있는 건 여전하고, 엘리먼트 시너지는 삭제되고 비가 오는 날에는 물을 줄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3.0으로 넘어오면서 새로운 요소가 공개됐습니다. 언데드 에그..

닌자 키우기 VPN, 다계정 밴 그 진실은??? (뇌피셜) [내부링크]

닌자 키우기가 업데이트 이후 다계정 유저 혹은 VPN을 사용한 유저를 밴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사실 공식카페에만 가봐도 배당했다는 글이 꽤 있죠? 또 출금이 안된다는 말도 있는데, 여전히 출금이 잘되고요. 한번 출금하면 3일동안은 출금 불가! VPN으로 접속하면 지갑 연결 보임!!! 그러니까 너무 놀라지는 마세요! 최근 공식 카페를 보면 밴에 대해 말이 많은데, 서버 안정화를 위해서나 NINKY코인 보상 풀의 안정성을 위해서나 결국 다계정에 대한 제제는 꼭 필요했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닌키 밴에 대한 개인적인 뇌피셜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일단 다계정을 잡기 위해서 밴을 하는 건 맞는 거 같습니다. 이게 다계정인데도 안 잡히고 그냥 하는 사람도 있고, 잡혀서 밴 당한 사람..

세탄아레나(Thetan Arena)는 정말 돈이될까?? (재미로 해보는 수익계산)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세탄 아레나는 P2E 게임 시장의 기대주였었던 게임인데, 어느 순간부터 소식이 잠잠하더라고요. 저도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무돌, 닌키 같은 P2E 게임이 떡 상하면서, P2E 게임에 대해 게임물 관리 의원회에서 등급분류 취소를 진행하고 있다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등급분류가 취소되면 플레이스토어에서도 내려올 수밖에 없게 되는데... 무돌은 이미 등급분류 최소가 결정됐죠. 그리고 세탄 아레나도 이 등급분류 취소 대상 중 하나라 고합니다. 해외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이라 국내 플레이만 막힐 것으로 보이는데, 진짜 한국에서 P2E 하기 힘드네요... 아무튼! 그런 이유로 세탄에 관심이 생겨서 세탄이 돈이 되는가! 에 대해 포..

갓즈(godz) 어쩌면 마지막 민팅??! + 크갓 플레이 근황 [내부링크]

크립토 갓즈는 크갓, 갓즈 등등 여러 이름을 불리죠. 사실상 최초의 리버스 오라클 P2E게임 이기도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는 그다지... 가격도 반짝 천 원대로 올라왔다가 지금은 450원대에 머물고 있습니다. 사실 갓즈는 진입 힘든 게임인데요. 민팅을 종료한 이후 마켓 말고는 NFT를 얻을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오늘 단 하루만 민팅이 가능합니다. 브리딩 시스템을 추가하기 위해서 민팅 기능을 삭제했는데, 다시 민팅을 시켜주는 걸 보면 브리딩에 필요한 NFT들이 부족하다고 판단한 걸까요? 아무튼 오늘 하루만 Sentz 민팅과 뱃지 민팅이 가능합니다!!! Sentz 민팅 가격은 대략 36000원 정도? 그리고 민팅 이벤트로 민팅한 Sentzd 중 특정번호의 Sentz를 민팅한 유저에..

쉽팜 신년기념 이벤트 에어드랍!!! (UTC 12월 31일까지)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지난번에 크리스마스 에어드랍을 소개해드렸던 쉽팜이 이번에는 새해기념 에어드랍을 진행합니다. 저번에는 상자깡이 다 망해서 건진 게 없었는데.. 이번엔 확정 보상인거같습니다. 이번에는 친구 초대를 통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본인의 레퍼럴 코드를 사용해 다른 사람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한 명은 초대할 때마다 초대를 한 사람과 초대를 받은 사람에게 1포인트씩 지급되니까 레퍼럴 써주면 서로에게 이득!!!! 이벤트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기본적으로 White Daisies 3포인트: Pink Flowers 5포인트: Chocolate Rock 7포인트: Sl..

오징어 게임이 P2E로?? (Biswap. Squid NFT World)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넷플리스에서 방영한 오징어 게임을 콘셉트로 하는 P2E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진짜로 오징어 게임이랑 콜라보한건 아니고 그냥 비슷하세 만든거 뿐이지만, 한국의 문화가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는 걸 새삼 느끼네요. 아무튼! 이 P2E게임은 Biswap이라는 거래소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인데요. Biswap은 이전에 크립토 마인즈와 협업한 거래소로 P2E 관련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Squid NFT World도 크립토 마인즈와 유사한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비스왑 오징어 게임을 참여하려면 먼저 비스왑을 통해서 BSW코인을 구매해서 버스와 플레이어 민팅에 참여해야 합니다. 1대의 버스에 플레이어들을 담아서 게임에..

무돌? 닌키? 이제는 대기업 쌀먹 시대가 온다!! [내부링크]

무한돌파 삼국지, 닌자 키우기 등등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플레이 가능한 쌀먹 게임들... (쌀먹이란? 게임으로 돈 버는 것) 흔히들 쌀먹이라고 부르는데, P2E(Play to earn)이 더 정확한 표현입니다. 아무튼! 최근 불기 시작한 쌀먹게임 붐! 그런데, 이런 게임들이 오래가는 거는 몇 번 못 봤네요ㅠㅠ 이유는 한국법이 게임으로 돈을 버는 것을 막고 있기 때문인데, 이 법 때문에 무돌이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갔었죠? 닌키는 해외에서만 출금이 가능해서 서비스는 되고 있지만, 너무 많은 다계정 때문에 정상적인 게임이 불가능하고요. 이런 상황이 벌어지는 이유는 아마 이 시장에 관련된 데이터가 너무 없기 때문이겠죠? 그런데, 2022년부터는 지금과는 다른 모습이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다수의..

재미로 보는 나랑 맞는 제태크!! [내부링크]

재테크는 현대사회 직장인들에게는 필수항목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아직 대학생이지만, 포스팅할만한 내용 찾으러 앱테크, 코인 관련 사이트들을 둘러보면 활동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직장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그냥 재미로 한번 해볼 만한 테스트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1분 정도 테스트해서 나와 맞는 재테크 습관을 알아볼 수 있어요! https://bit.ly/3psji3X 나와 맞는 재테크 습관은? 직장인 재테크 TEST deg.kr 총 6가지의 유형으로 결과가 나오는데요! - 결제창을 날아다니는 소비 요정 - 1일 1 복권을 실천하는 꿈돌이/꿈순이 - 오늘도 월급과 밀당 중 - 셀프 투자를 아끼지 않는 야망꾼 - 계획대로 되고 있는 프로계획러 - 티끌 모아 태산! 동전 컬렉..

Overeality 극 초기 메타버스 커뮤니티 에어드랍 (빨리 신청할수록 보상이 크데요!!)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극 초기 상태의 메타버스 커뮤니티 프로젝트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Overrality Labs입니다. 계정을 미리 만드는 유저에게 에어드롭과 화이트 리스트 권한을 준다고 합니다. 메타버스 커뮤니티라고 하니 다른 메타버스 프로젝트처럼 메타버스 상에서 NFT로 수익 실현하는 프로젝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설명에는 NFT를 분할해서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구현할 것으로 보이는데, 아마 지분 분할 같은 느낌이 아닐까 싶네요. 아무튼 중요한 건 에어드롭도 받고 NFT도 받을 수 있다는 거! 규칙: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보다 먼저 등록했는지에 따라 등록할 때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릴 것입니다. 친구를 추천하면 대기자 명단에서..

닌자 키우기 가이드북 (2) - 빠르게 일퀘까지!!! + 출금 + 표창추천 [내부링크]

닌자 키우기는 나름 진입장벽이 있는 게임입니다. 왜냐! 닌자 키우기는 일일 퀘스트를 통해서 NINKY코인을 얻을 수 있는데, 일일 퀘스트를 얻으려면 필수적으로 일반 표창 마스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틀만에 일반 표창 마스터를 했는데요. 그냥 뽑기에서 표창 뽑아서 레벨 업시키면 됩니다. (일반 표창은 15랩이 만랩) 무조건 레벨업하세요!!! 승급하면 안돼요! 일반 표창 마스터가 끝나면, 이제 드디어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는 하루에 5개 클리어가 가능하며, 퀘스트 한 개당 300 NINKY를 얻을 수 있고, 한번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5분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4 대신(라이진, 스히지니, 카구츠지, 오오가마)을 잡는 퀘스트가 가장 쉽습니다. ..

쉽팜 인 메타랜드 크리스마스 에어드랍!!! (12월 25일 까지)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클레이튼 네트워크 기반의 메타버스 게임 SheepFarm in meta-land에서 NFT 에어드랍을 진행합니다. 에어드랍을 통해서 NFT 양을 받을 수 있는데, 3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빨간옷입은 양을 선택했어요!! 크리스마스랑 잘어울려보이죠? 쉽팜은 메타랜드에서 양을 키우며 농장을 운영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아직 오픈한 게임은 아닌데, 2022년에 프리세일이 잡혀있다고 합니다. 음... 랜드도 사야 하려나?? 저는 일단 공짜로 주는 양으로 만족!! 지금부터 공짜로 양 받는 법!!! 먼저 디스코드랑 카이카스 지갑이 필요해요. 빨리 준비!! 모든 준비가 끝났으면? 아래 쉽팜 공식 디스코드에 접속해서..

닌자 키우기 가이드북 (1) - 제2의 무돌! 돈 버는 모바일 게임 닌키!!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닌자 키우기라는 게임이 P2E게임이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전 몰랐어요.... 근데 이거도 게임을 통해서 돈을 벌고, 출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직접 해봤지요!!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랑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올라와있어요! 게임이름: 닌자키우기 일단 닌자 키우기는 NINKY라는 코인을 얻을 수 있는데, 이 코인은 bsc체인의 코인으로 트러스트 월렛이나, 메타 마스크 같은 BSC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지갑을 이용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닌키 코인 상승률 어마어마하네요. 지금 기준 2.38원?? 정도 하네요. 그런데! 이 닌키 코인은 한국에서는 수령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플레이해봤는데, 지원하지 않는 국가 혹은 OS..

어스2, 세컨드서울 놓쳤나요? 그럼 이거 잡아!! [내부링크]

트윈 코리아 사전청약이 시작됐습니다. 세컨드 서울처럼 서울 지도를 기반으로 만든 가상 땅을 청약하는 겁니다. 자세한 건 저도 몰라요! 자리 얼마 안 남은 거 같아서 급하게 쓰는 중입니다.... 실제 해당 공간에 존재하는 것들을 메타버스로 구현해서 온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메타버스라고 하는데, 자칭 '실물 경제 기여형 메타버스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체험을 많이 할수록 수익이 생기도록 만들어지는 거 같습니다. 아! 모르겠고, 땅은 거래가능! 이거면 된 거지!! 청약받고 비싸게 팝시다!!!!!!!!! 요건 레퍼럴!!! (한 번만 써줘요ㅠㅠ) https://pre.twinkorea.io/share/F2FJ3gKF4K 단 하나의 세상 - 트윈코리아 트윈코리아는 식신 주식회사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공간 ..

크립토 마인즈 함대 스테이킹 보상안!! 난 별로... [내부링크]

기존 크립토 마인즈 함대를 스테이킹을 하고 보상안을 얻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먼저 옵션 1,2로 나뉘었던 보상안은 폐지하고, 함대를 스테이킹하는 보상안 1개만 진행한다고 합니다. 보유한 모든 함대를 스테이킹할 수 있지만, MP에 따른 추가적인 CRUX와 다크 메터 담보가 필요합니다. (1CRUX=0.035달러에 거래중입니다.) (다크 메터는 스테이블로 나올걸로 예측됩니다.) 공지 일기 귀찮으면 요약만 읽으세요! 지금부터 간단 요약 들어갑니다!! NFT함대를 스테이 킹 하려면 담보가 필요한데, 이 담보는 크립토 마인즈의 신규 코인 CRUX와 Dark Matter가 필요합니다. MP가 높을수록 많은 담보가 필요한데, 그 정도가 급격하게 상승합니다. 그리고 보상의 경우 크립토 마인즈가 제..

더 마르스(The Mars) 팀구성이 필요해? 들어와!! [내부링크]

더 마르스 팀 구성을 원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은 것 같아요!! 아직 마이닝 단계인데, 더 마르스의 인기가 엄청나네요. 그래서 준비한 마이닝 팁!!! 사실 마이닝은 현재 시점에서는 어느 팀에 들어가도 상관이 없어요. 팀에 2명이 온라인이면 10% 3명이 온라인이면 15%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즉, 접속률만 좋으면 팀은 누구랑 해도 상관이 없다!! (한 팀은 최대 6명) 나중에 NFT가 출시되거나 유저 엄청나게 증가해서 채굴 반감기가 온다면, 좋은 팀을 구해야 하겠지만, 아직 한참 남은 거 같으니까 그건 그때 가서 신경 쓰자고요! 자 이제 본론 팀을 쉽게 구하는 방법입니다. 팀은 더 마르스 공식 디스코드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그냥 들어가서 "닉네임+팀 초대해주세요"만 입력하면 친절한 분들이 빠..

더 마르스(The Mars) 마이닝 스타트!!!! [내부링크]

더 마르스는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으로 2023년 오픈 예정입니다. 화성을 배경으로 하며 콜로니라는 도시에서 땅을 소유하고, 건물을 보유할 수 있으며, 임대를 통해 임대료는 벌 수 있다고 합니다. 더 마르스는 현재 서비스 중인 메타버스 플랫폼과 함께 기대되는 플랫폼으로 잘 알려져 있죠!! 음... 자세한 백서 내용은 로블록스와 비슷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돈을 쓰는 거보다 장기간 플레이를 통한 성장을 추구하며, 인게임에서 자신의 취미를 즐기고, 자신의 아바타에게 옷을 입히고 커스텀하는 콘텐츠가 존재하는 거 같습니다. 미술, 음악, 캠핑, 공연, 스포츠, 공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레이싱이 가장 기대가 돼요!! 레이싱 좋아하는 편인데, 이거도 레이싱 ..

오라클? 리버스 오라클? 나만몰라? [내부링크]

오라클, 리버스 오라클 P2E게임을 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단어들이죠? 기존 P2E게임은 게임에 필요한 NFT나 아이템들을 구매하거나, 게임에 보상을 받을때 코인 가격에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코인 가격이 상승하면 게임에 필요한 NFT나 아이템 가격이 같이 상승하고, 코인 가격이 떨어질때는 그 반대가 되는 상황이 반복된 거죠. 그래서 코인 가격이 상승하면 신규 유저의 진입 힘들어지고, 코인 가격이 하락하면, 기존 유저들이 피해를 입게 됐습니다. 이점을 보완하고자 만들어진게 오라클입니다. 오라클은 인게임에서 판매되는 재화를 달러 기준으로 고정시켜서 코인 가격 변동에 상관없이 유저들이 진입할 수 있도록 하고, 보상도 달러 기준으로 주기 때문에 일정한 수준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크립토갓즈 가이드북(3) - 갑자기 가격이 왜 오르지? [내부링크]

갓즈 가격 차트를 보던 분들이라면 의문을 가지실지도 모르겠습니다. 900 원하던 갓즈가 갑자기 1300원까지 상승했었죠? 그 이유는 바로!!! 갓즈 민팅종료입니다. (이미 종료됐습니다.) Sentz 민팅이 종료되고 앞으로는 엑시처럼 브리딩으로 NFT를 생성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NFT수가 조절돼서 Sentz가격이 상승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배지 민팅도 종료됐는데, 벳지는 정가 구매가 가능하도록 바뀌는 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저번 포스팅에서 말했던 해킹 NFT문제로 인해 발생한 불법적인 수익을 제한하기 위해 클레임이 중지됐다고 합니다. 이 해킹 NFT와 부정한 방법으로 만든 수익을 소각시키는 대로 바로 클레임을 다시 시작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디스코드에 올라온 공지입니다. (접은 글은 영..

크립토갓즈 가이드북(2) - 군단 싸게 만들기!!! [내부링크]

※ 현재 토푸 사이트의 갓즈 NFT중 일부가 불법복제된 NFT라고합니다. ※ 불법복제된 NFT는 갓즈 측에서 소각한다고하니 당분간 토푸는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 갓즈 측에서는 모르고 구매한 유저도 존재할 수있기에 그에대한 보상안을 준비중이라고합니다. 크립토 갓즈는 아직 마켓이 업데이트가 안됬죠? 그래서 게임을 하려면 무조건 민팅을 통해서 NFT를 얻어야 합니다. 하지만 운만 좋다면, 민팅 값보다 저렴하게 NFT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https://tofunft.com/ko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각종 네트워크의 NFT를 거래할 수 있는 NFT 거래 플랫폼입니다. 여기에는 크립토 갓즈 말고도 크립 토유, 크립토 블레이드, PVU 등등의 NFT들이 거래됩니다. 바로 이 사이..

크립토마인즈(리본) : 레거시 함대 스테이킹??? [내부링크]

기존 크립토 마인즈(레거시)의 함대를 스테이킹하고 보상을 얻는 내용에 대한 공지가 나왔습니다. 보유한 모든 함대에 대해서 스테이킹을 진행하고 6개월간 보상을 받게 됩니다. 자세한 공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접은 글은 영어로 된 공지 원문) 더보기 Hello @everyone , As many of you already know we have reconsidered our scaling for the new rewards model towards the older CryptoMines (Legacy) fleets. We have come to a conclusion and decision, which is irreversible and will not be up for voting. Interdim..

크립토마인즈(리본) 공지 + 기존 크립토마인즈(레거시) 보상안 공개!!!!! [내부링크]

기존 크립토 마인즈 함대 보유자를 위한 보상안과 새로운 크립토마인즈를 위한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아직 크마는 살아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에게도 긴 기다림이 있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CryptoMines 개발 팀에게도 매우 결정적인 날이었습니다. CryptoMines Reborn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재고하는 시간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또한 진행자들과 함께 개발 팀에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직접적인 공격을 중단해 온 모든 커뮤니티에 감사를 표합니다(대부분의 경우 대처가 매우 어려웠던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CryptoMindes Reborned의 개발이 지연됨). 더 이상 떠들지 말고 CryptoMines Reborn and CryptoMines Le..

롤하면서 돈을 번다고?? (라플라타 엘 실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 프로젝트? 아무튼 라플라타의 엘실버입니다!!! 엘실버는 라플라타에서 서비스하는 채굴 프로젝트입니다. 엘실버는 리그 오브 레전드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면, 승패 여부에 따라 라플라타 코인(LPLT)을 줍니다. (아직 상장되지 않은 코인입니다.) 사람들은 평소와 같이 LOL을 할 수 있습니다. LOL CHALLENGE(ELSILVER의 마이닝 기능)에 가입하고 참여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입 후, 그것은 내 매우 간단합니다. LAPLATA는 게이머의 게임 데이터를 가져와 BIG DATA 시스템을 강화하여 마이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ELSILVER에서 개최하는 향후 보더리스 대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LSILVER에 사용자가 많을수록 ELSILVER는 데이터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PVU 2.7 업데이트 - 이제는 계절바뀌면 채굴도 못하냐? [내부링크]

포스팅 제목이 무슨 소린가 하고 계시나요? 저도 읽으면서 뭔가 했습니다. 놀랍게도 제목 그대로입니다.... 이제는 계절마다 사용 가능한 식물이 다르다고 합니다. 가면 갈수록 놀랍네요... 아래는 자세한 내용입니다. 친애하는 정원사 여러분, 팜 3.0 빌드는 현재 거의 80%가 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모든 것이 통제되고 있고 당신의 경험이 더 좋아지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그동안 우리는 현재의 Farm 2.6을 Farm 2.7로 업데이트했는데, 큰 변화는 아닐지 몰라도 Farm 3.0의 디딤돌이 될 것이며, 식물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Changelog 비지원기에는 식물을 기를 수 없습니다. 계절이 바뀌면 미지원 식물은 제거되고, 그 식물들의 누적 L..

Bombcrypto(Bcoin) 가이드북 (1) - 의외로 잘버티는 P2E 게임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Bombcrypto(Bcoin) 관련 포스팅 쓴다고 하고 한참 동안 잊고 있었네요.... 사실 이렇게 시간 많이 투자하는 게임을 저는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30분 내외로 짧게 끝내는 게 제 취향인데, 그래도 돈이 되니 해야죠!! 혹시 붐버맨이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음... 붐버맨은 몰라도 크레이지아케이드는 아시죠? 이거도 비슷합니다. 히어로들이 폭탄을 터트리면서 맵을 탐험하고 상자나 벽을 부수는 게임입니다. 한 번에 15개의 히어로들을 배치할 수 있는데, 이 히어로들이 자동으로 움직이면서 채굴해줍니다. 히어로들이 폭탄 터트리며 열심히 일하다 보면 ZZZ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 히어로를 휴식으로 보내주고 새로운 히어..

스캠? 해킹? 내 지갑이 털리기전에 예방하자!! (지출한도 승인 해제) [내부링크]

이 시장은 언제나 스캠이 날뛰고 있네요... 오늘은 이런 스캠 사이트에 계정을 연동해 버렸을 때 해킹당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지갑을 해킹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스팸 메시지나, 메일을 이용해서 시드 구문을 알아내거나, 사이트에 지갑을 연결하거나, 어떤 작용을 할 때 필요한 지출한도 승인 계약에 숨겨진 구문을 넣어서 지갑에서 다른 코인을 출금 가능하게 하는 방법이 대표적입니다. 사실 시드 구문이 유출된 경우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빠르게 다른 지갑으로 코인을 송금하는 것만이 유일한 해답입니다. 그러나 지출한도 승인 계약의 경우는 해지가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 사실을 모르는 거 같습니다. 먼저 지출한도 승인 계약이라는 거는 우리가 어느 사이트에 지갑을 연결하고, 그 사이트에서 우리 지갑에서 ..

해외에서 급성장중인 프로젝트 - 미래형 은행?? HI 코인 [내부링크]

HI 네트워크에 대해서 알고 있나요? 하이 네트워크는 하루에 한 번 간단한 질문 하나에 대답하는 것으로 채굴이 가능한 프로젝트입니다. 미리 말하자면 이 프로젝트는 채굴 수익이 크지 않습니다. 미래를 보고하는 채굴이라는 거 기억해주세요!!! 당장의 수익을 생각한다면 이 포스팅은 의미가 없을 겁니다. 미래에 가치를 선점하고 싶다! 하는 분들만 읽어주세요. 일반 화폐와 가상 화폐 모두 수수료 없이 송금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이며, 모든 법정화폐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무려 Visa와 협력하는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Visa 아시죠? 우리가 쓰는 그 Visa 카드에 Visa요!!! 궁극적으로는 카드를 발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물론 송금, 결제뿐 아니라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

무한돌파 삼국지 가이드북 (2) - 무돌 수급량 변경 및 업데이트 [내부링크]

무한돌파 삼국지에 두 번째 가이드북입니다!! 원래는 랭킹보상관련 내용을 쓰려고 했는데, 새로운 패치가 진행돼서 그 패치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가볍게 시작해볼까요? 먼저 무돌 토큰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클레이 스왑에서는 원래 파란색이었는데, 인게임도 파란색으로 변경됐습니다. 골드랑 구별하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쉽게 구분이 가능하겠네요!! 다음은 무돌 토큰 수령 관련입니다. 먼저 인터넷이 느려서 실패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의 안내가 나옵니다. 네트워크가 지연되며 실패한 경우 - 무돌 토큰 수령 요청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무돌토큰 수령 트랜잭션이 실패되었거나, 무돌토큰 수령을 10분 이상 실패한 경우 - 기존 무돌토큰 수령 요청 처리가 실패된 상태입니다. 잠시 후 다..

고릴라 스캠!!!!!!!!!!!!!!!! (수익화 방법 포함) [내부링크]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 SCAM 스캠으로 의심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히어로캣과 유사한 프로젝트 포스박스가 스캠인 것으로 추청되고 있습니다. FORTH코인 발행사와 사이트 관련 링크들이 전혀 연관이 없는 링크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정보를 확인한 즉시 스캠피해가 발생하는것을 막기위해 기존 포스팅은 삭제했습니다. 코인시장은 역시 무섭습니다.... htt..

BSC버전 엑시인피니티 에어드랍 25일까지!! (벡시인피니티) [내부링크]

※ 투자는 본인에 선택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스캠 조심!!! P2E대장 엑시 인피니티의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버전 게임 벡시 인피니티 (BXIE)가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현재는 블라인드 박스 에어드랍과 프리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2월 26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게 스캠인지 아닌지... 저는 모르겠습니다.) ※ 일단 엑시 인피니티랑 연관점은 없고, 엑시 코인에서 하드포크되어져 나온것이라고합니다. (확실한 정보는 아닙니다...) 중요한 건 이게 아니죠? 에어드랍과 프리세일!!! 이게 중요하죠. Blind box 먼저 에어드랍입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에어드랍을 받아줘야 합니다. https://www.bxieinfinity.com/airdrop?r=pnioec..

크립토마인즈V2 예고 - 다시한번 가나? [내부링크]

크립토마인(리본) 관련 공지 내용 확인하세요.(12월 13일) 2021.12.13 - [코인/Play to earn, Metaverse] - 크립토마인즈(리본) 공지 + 기존 크립토마인즈(레거시) 보상안 공개!!!!! 크립토마인즈(리본) 공지 + 기존 크립토마인즈(레거시) 보상안 공개!!!!! 기존 크립토 마인즈 함대 보유자를 위한 보상안과 새로운 크립토마인즈를 위한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아직 크마는 살아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에게도 imintj.tistory.com 요즘 P2E 시장의 대격변이 일어나는 중입니다. 하루아침에 잘 나가던 게임이 망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BNBH는 한 명이 대량 출금했다가 보상 풀이 바닥을 쳐서 서비스 종료를 ..

일잘하는 크립토마인 어제 오늘 소식 (12월 06일) [내부링크]

일 열심히 하는 크립토 마인!!! 최근에 2022 로드맵 관련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그중 일부가 벌써 적용이 됐습니다!!! (사실 어제 적용됐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발표한 업데이트 중 몇 가지를 이행할 예정인데, 먼저 프로젝트 수익화를 위한 경제 모델 변경과 시장 변동 가격 변경입니다. 체인지 로그입니다. - 당신이 시장에서 NFT의 가격을 리스트를 취소할 필요 없이 변경할 수 있는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 미상장 및 가격 변동을 제외한 게임 내 모든 거래에 BNB로 약 0.40달러의 소정의 수수료가 추가됩니다. - 행성 1 ~ 5의 $ETERNAL 보상에 약 0.40$의 금액이 추가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행성의 플레이어에게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 플래닛 21에서..

위기의 크립토마인 2022 로드맵 알아보기 (2) [내부링크]

2021.12.04 - [Play to earn] - 위기의 크립토마인 2022 로드맵 알아보기 (1) 위 포스팅에 이어서 포스팅을 이어나가겠습니다. 이어지는 내용은 전리품 상자, ETERNAL 상자, ETERNAL 거래소, 투표 기능에 대한 내용들입니다. Raid Boxes / 레이드 박스 RAID 박스는 특별한 드롭으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주는데, 레이드의 주요 전제는 모두가 승리할 수 있는 안타까운 시스템이기 때문에 이러한 박스가 플레이어에게는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힘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박스가 배송되고 품목의 분배가 확인되면, 우리는 드롭 비율을 규제(증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새로운 개선 사항을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

위기의 크립토마인 2022 로드맵 알아보기 (1) [내부링크]

90만 원에서 9만 원까지 급락한 크립토 마인이 2022 로드맵을 공개했습니다. 내용을 보면 아무리 보상 풀에 여유가 있다고 말해도, 이대로 가면 부담이 가는 걸로 보입니다. 수수료 관련 변경점이 들어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내용이 너무 많은 관계로 포스팅 2개로 나눠서 올리겠습니다. 2편은 내일 올릴 예정!! New Planets / 새로운 행성 한동안 우리는 새로운 행성을 다른 은하에 배치하여 스스로 지속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서로 다른 규칙과 속성을 가지고 플레이어들이 더 많은 마이닝 파워를 얻을 때 이점을 볼 수 있도록 보상의 규모를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3개의 새로운 행성들은 현재 1번부터 30번 행성까지 다른 규칙을 가지고 발사될 것입니다. 새로운 행성에서 보상을 받으세..

돈버는 게임 : 무한돌파 삼국지 가이드북 (1) [내부링크]

무한돌파 삼국지 최근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P2E게임입니다. P2E는 뭐냐? Play to eran 플레이를 통해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P2E 게임이 있었지만, 무한돌파 삼국지는 조금 다릅니다. 기존에는 플레이 스토어에 올라오지 않은 게임들이 대다수여서 접근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혹은 아이템 같은 것들은 경매장에 판매해서 코인을 얻는 방법을 사용하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게임은 일일 퀘스트 10개만 완료하면 코인이 들어오고, 클립이랑 연동만하면 내 지갑에 알아서 잘 모입니다. 그리고 생각날 때 일괄 매도해서 용돈을 얻을 수 있는 거죠!!! 하루에 100개의 MUDOL코인을 얻을 수 있는데, 개당 150원 정도 합니다. 하루에 15000원 정도를 벌 수 있는 거죠!!! ..

크립토마인 (ETERNAL) 가격은 떨어졌지만 여전히 일은 잘한다!!!! [내부링크]

파월 의장의 테이퍼링 발언 때문인지, 오미크론 확산 때문인지, 아니면 뭐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코인들이 아픕니다... ETERNAL도 많이 아픈데요. 그동안 많이 올라서 였을까요? 60%가량 하락했습니다 피해가 너무 크네요ㅠㅠ 아무튼 이 상황에서도 크립토마인은 일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현재 상황에 대한 공식 디스코드에 올라온 개발진의 의견을 번역한 내용입니다. - 가격 변동에 대한 의견입니다. 고지 사항: 우리는 개발자로서 이터널의 가격에 대해 많은 의견을 제시하지 않는 것을 알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이터널의 가격과 상관없이 항상 최선을 다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자유 시장이며 판매자와 구매자의 어떤 결정도 존중되어야 합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커뮤니티에서 발생한 대규모 판매로 인해 FUD가 ..

MoBox(MBOX) 모박스 NFT 에어드랍 + 티켓 얻는법 [내부링크]

바이낸스에서 모박스 NFT 에어드랍을 진행합니다. 빨리빨리 참여하는게 좋겠죠? 그러니까 심플하게 갑니다. 1. 일단 바이낸스 모바일앱을 설치!! 2. 로그인!! (이메일 인증 혹은 전화번호 인증된 계정) 3. 바이낸스 앱을 켠다. (바이낸스 라이트는 안됩니다.) 4. 바이낸스키면 나오는 홈 화면에서 화면을 위로 쭉 올려줍니다. (새로고침 하듯이 위로 쭉!!!) 5. 그러면 아래 사진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6. MOBOX 클릭!!!!!!!!!!!!!! 7. 들어가면 상자 OPEN! 하라고 뜹니다. OPEN!! 8. 오픈했으면 이제 티켓먹으러 갑시당 9. 왼쪽 아래 행성? 지구본? 모양으로 들어가 주세요!! 10. 여기서 Tickets 누르면 친구 아바타 ID 누르라고 뜹니다. 11. 여기에 아바타 ID를 ..

가입하면 6000달러주는 거래소?? 일단 받아두자!!! [내부링크]

정말 이상한 거래소가 있습니다. Atlantis라는 거래소인데, 레퍼럴로 가입하고 이메일 인증을 하면 6000AC코인을 줍니다. 무려 1AC당 1달러로 추정됩니다. AC코인은 Atlantis라는 거래소에서 사용되는 코인인데, 바이낸스의 BNB같은 거래용 코인입니다. 그런데, 이 코인을 준다고 합니다. 이 말이 사실이면 6000달러 준다는 소리인데.... 거래소에서는 신규등록이 급증함에 따라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가입하는 데는 이메일만 필요하니까 가입만 해서 코인만 받아두고 잊어버린면될듯합니다. 나중에 Atlantis이 안전한 거래소라고 확인되면, 그때 6000AC코인을 회수하면 되지 않을까요? 솔직히 저는 이 거래소가 안전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이메일 인증만 하고 KYC인증은 안 ..

MVBIII 그랜드 파이널 탑10 그리고 명예의 전당 [내부링크]

MVBIII 그 마지막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최종적으로 투표를 통해서 상위 10개의 프로젝트가 선정이 됐습니다. 이 프로젝트 중에서 일부는 바이낸스에 상장을 할지도 모르고, 상장이 되지 않더라도 많은 사람들의 투표로 선정된 만큼 프로젝트의 미래가 기대가 된다는 뜻이겠죠? 아무튼 8월부터 10월까지 많은 프로젝트가 Monthly Stars에 올라왔는데요. 먼저 8월부터 11월까지의 Monthly Stars 목록입니다. 아래는 월별 Monthly Stars와 연관된 포스팅입니다. 한 번씩 읽어보세요. 더보기 Monthly Stars Augast (8월) Monthly Stars September (9월) Monthly Stars October (10월) 10월까지의 목록을 알아봤으니 이번에는 최종적으로 선정..

삼국지가 P2E로?? (Fantasy of the Three Kingdoms 화이트리스트) [내부링크]

삼국지 한국에서 게임이 나올 때 인기 있는 컵셉중에 하나죠. 사실 저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삼국지 안읽어서 그런걸까요? 아무튼 삼국지 콘셉트의 P2E게임이 있습니다. 아직 화이트리스트가 진행 중인 따끈따끈한 신작입니다!! 바로 Fantasy of the Three Kingdoms입니다. 이름부터 삼국지스럽게 Three Kingdoms이네요. 게임의 주 목표는 토지를 얻어 도시를 건설하고, 영토를 확장하고, 보유한 영토에서 자원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그 과정에서 전투가 존재하고, 중립 생물을 공격하는 콘텐츠도 있다고 합니다. 전투는 턴제 카드게임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장군들을 이용해서 전투를 하는데, 각 장군들은 진영, 희귀도, 별 레벨이 존재하며, 이 요소에 따라 차이점을 보일 예정..

급성장중인 해외에서 떠오르는 게임 : 크립토 갓즈 [내부링크]

바이너리 X, 크립토 마인이 P2E시장에서 떡상을 하면서 엄청난 성장폭을 보여줬습니다. 저도 바이너리랑 크립토 마인으로 재미를 좀 봤는데요. 이 두 프로젝트의 공통점은 해외에서 인기가 있었다는 점이죠!!! 그런데 이와 유사한 P2E 게임을 하나 더 찾아냈습니다. 바로 Cryptogodz(godz)입니다. 현재 Presale이 진행 중이고 11월 안으로 오픈한다고 합니다. 이 게임도 크립토 마인 BNB히어로와 같은 오라클 시스템을 채용했습니다. 이게 무슨 소리냐? 수익이 '달러 기준으로 고정이다'라는 말입니다. 그리고 파트너사도 빵빵한 편입니다. 물론 이거만 맡고 들어가면 피 보기 딱 좋습니다. 그냥 이런 회사랑 파트너구나 하는 정도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아직 프리세일 중인데도 불구하고 홀더들이 빠르게 ..

크립토마인 마켓플레이스 편의성 업데이트!!!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온 비트코인 공포장... 비트코인 따라 이터널도 조금 하락했는데요. 그래도 크립토 마인 경제구조가 나름 튼튼한 편인걸까요? 아직까지는 잘 버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른 알트코인들에 비하면 우주방어를 선보이고 있는 우리 크립토 마인!!! 지난번에 진행됐던 마켓플레이스 관련 업데이트가 드디어 적용됩니다. 아래는 디스코드 공지의 내용을 번역한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MarketPlace의 마이그레이션을 마쳤으며, 필터를 통해 이전보다 더 빠르고 최적화된 상태로 돌아올 것입니다. 로그를 변경합니다. - 우리는 마켓플레이스를 괴롭혔던 많은 버그를 찾아냈습니다. - 높은 수요로 인한 충돌이 경험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도록 인프라를 개선했습니다. ..

업데이트 나올때마다 신저점 갱신하는 신기한게임... [내부링크]

3.0 3주 차 업데이트가 공개됐습니다. 어떻게 된 게 공개가 될 때마다 신저점을 갱신하네요... 이것도 재능인가? 볼 때마다 놀랍네요ㄷㄷ 이번에는 Gathering에 3가지 미니게임 중 한 가지에 관한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Forging이라는 콘텐츠인데, 나무를 캐는 벌목? 인걸로 보입니다. 아래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수집 경로를 선택할 때 이 아이콘은 Forging 미니게임임을 나타냅니다. 수렵용 미니게임은 3개의 미니게임 중 가장 편안합니다. 이 미니게임을 시작하면 등축 뷰가 있는 그리드 맵이 나타납니다. 맵의 각 타일은 트리 또는 특수 루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일은 여러분이 자르고 싶은 나무를 두드리는 것이고, 일정 횟수의 두드림이 끝나면 나무가 넘어져 여러분에게 뿌리, 나무껍질..

크립토마인 마켓플레이스 편의성 업그레이드 + 체인링크 협업 [내부링크]

우리 크립토 마인이 일합니다!!! 열일 합니다!!! 멋져요!!! 마켓플레이스 편의성 개선 패치도 진행 중이고, 체인링크와 협업을 통해 NFT의 보안성이 강화됐습니다. 먼저 마켓플레이스 편의성 관련 내용입니다. 지금까지 크립토 마인은 마켓플레이스에서 NFT를 구매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일단 최저가를 찾으려고 설정을 할 때마다 렉이 걸리고, 구매하려고 하면 이미 팔려있고, 0.4 BNB 오류 뜨고.... 이런 불편함을 계선하기 위한 새로운 패치가 예고됐습니다. 아래는 공지 내용입니다. CryptoMines Metaverse를 통해 유통되고 있는 엄청난 양의 사용자와 NFT에 감사드리며, Marketplace가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서버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하겠습니다. 체인지로그입니다. - 모든 N..

한국어를 지원하는 런치패드 그 이름은 MEXC!!! [내부링크]

오늘은 런치패드가 그렇게 꿀이라는 거래소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MEXC는 2018년 4월 런칭된 암호화폐 거래소로 싱가포르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거래소는 바이낸스처럼 엄청 큰 거래소는 아닙니다. 그래도 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 24위에 해당하는 거래소입니다. 하루 600만 달러가 넘는 거래량과 2백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한 믿을만한 거래소입니다. MEXC는 빠르게 트렌드를 반영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거래소입니다. 거래소에서 P2E코인이 상장되려면 꽤 많은 시간이 흐른 뒤에나 가능한 게 대부분인데, 이 거래소는 비교적 빠르게 상장시켜줍니다. 크립토마인이나, 바이너리 x 같은 신생 코인을 상장하는 모습에서 발 빠르게 코인을 상장하려는 노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이버 드래곤 골드도..

파라 체인 가이드북 (3) - 바이낸스에서 파라체인 참여하기 [내부링크]

IDO가 각광받으면서 최근 급격하게 떠오르는 파라체인!!! 파라체인은 폴카닷과 쿠사마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들을 위한 IDO플랫폼이라서 폴카닷 지갑을 설치하고 진행해야 하는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파라체인을 바이낸스 계정만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부터 바이낸스에서 파라체인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준비물 먼저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2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1. 바이낸스 계정 바이낸스 계정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하나씩 준비해주세요. 혹시 바이낸스 계정이 없다면 아래 레퍼럴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수수료 10% 할인) Create a free account | Binance Regis..

메타야 힘내..../메타마스크 무한 펜팅 탈출방법 [내부링크]

요즘따라 메타 마스크에서 무한 펜딩 현상이 자주 보이는 거 같습니다. 사람들이 몰려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시스템 오류?? 뭔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한 건 확실히 예전보다는 트랜젝션이 늘어난 거 같습니다. 메타 마스크를 주로 쓰는 입장에서 메타 마스크에서 무한 펜딩이 일어나는 건 정말 치명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메타 마스크는 여러 개의 거래를 동시에 처리할 수 없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한 번에 하나씩만 처리하다 보니 무한 펜딩이 걸리면.... 영원히 갇혀버리고 맙니다ㅠㅠ 마치 내가 도르마무가 돼버린듯한... 이런 상황을 탈출하기 위한 방법!!! 당연히 존재합니다. 메타 마스크에서 무한 펜딩이 발생했을 때 고치는 법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먼저 메타 마스크를 켜고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을 눌러주세요!! 그..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9) - 송금을 잘못해버렸다?!! [내부링크]

엑시인피니티의 최대 단점이라면 역시 송금이 복잡하다는 거 아닐까요? 주로 메타마스크에서 이더리움을 로닌으로 바로 보내서 이더리움이 날려버리거나, 로닌에서 SLP를 메타 마스크로 바로 보내버려서 SLP를 날려버리거나 이런 눈물나는일이 자주 일어나죠ㅠㅠㅠ 저도 몇번 이런 실수를 했었는데요. 이렇게 잘못보낸 코인들을 돌려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의외로 꽤 간단합니다. 메타마스크→로닌 메타마스크에서 브릿지를 거치지 않고 로닌으로 보낸 경우입니다. 먼저 원래 보내려고 했던 로닌 지갑을 켜줍니다. 그리고 로닌 지갑에서 프라이빗 키를 받아야 합니다. 시크릿키는 로닌 지갑을 켜고 오른쪽 상단에 사람 모양을 누르고 들어가서 Manage로 들어가 줍니다. 그리고 지갑을 선택해주면 View private key를 눌..

PVU 웹페이지 Farm은 이제 안녕... [내부링크]

2.6 업데이트 이후 웹페이지를 통해서 Farm에 접속하는 방법이 사라졌습니다. 이제는 오직 PVU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앱을 통해서만 Farm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PVE에 Download를 눌러주세요. Plant vs Undead - Your NFT Garden Plant vs Undead is a multiplayer tower defense game, where your plants are also your real asset plantvsundead.com 운영체제에 맞춰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주면 됩니다. PC는 안되고 안드로이드만 가능합니다. 다운로드하고 나면 앱을 켜주세요. 앱을 켜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QR코드를 인식시켜서 로..

파라 체인 가이드북 (2) - 장투란 파라체인이라는것 (옥션 참여방법) [내부링크]

파라체인 옥션에는 여러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매주마다 가장 많은 폴카닷이 예치된 프로젝트를 1개 선정합니다. 그리고 이 선정된 프로젝트가 파라체인 슬롯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 슬롯에 선정되기 위해서 프로젝트들이 폴카닷을 필요로 하는데, 이를 클라우드 론 방식을 통해서 투자자에게 대여하는 방식입니다. 사실 이 부분은 투자자에게는 큰 상관이 없습니다. 핵심은 우리는 프로젝트들에 코인을 빌려주고 이자로 그 프로젝트에서 발행하는 코인을 받는다는 겁니다. 당연히 원금도 상환되고요!! 투자자에게 중요한 건 돈은 언제 벌 수 있는지가 가장 중요하죠? 그래서 핵심부터 말하면 옥션에 참여했을 때 그 프로젝트가 선정됐다면 예치된 폴카닷은 2년 후에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쿠사마는 1년간 락업됩니다. (개수는 보장되..

PVU : 새로운 컨텐츠 Gathering (채집) 소개!!! [내부링크]

PVU가 3.0 패치에 공개될 새로운 콘텐츠인 채집에 관한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채집은 일종의 미니게임 모음으로 진행되는 컨테츠로 보입니다. 위 사진처럼 루트가 있으며,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선택지에는 미니게임이 존재하며, 재료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플레이어는 가방과 스테미너가 존재해서 무한하게 파밍을 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가방이 다 차면 안에 있는 다른 재료를 버리거나, 얻은 재료를 포기해야 하며, 레벨업을 통해 가방에 크기를 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마다 고유한 스테미너가 일정 시간마다 차게 되는데, 이 체력을 소모해야 채집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방이 다 차거나 체력이 부족해지지 않도록 잘 조절해야겠네요! 공개된 내용에 따..

BNB HEROES는 보상이 BNB라고?? (BNBH)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NB HEROES의 모든 보상풀이 바닥나서 더이상 클레임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개발진도 잠수라고 하니 진입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아마 앞으로도 회복되기는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지금까지의 P2E게임은 프로젝트들이 자체 발행한 코인으로 보상을 주는 경우가 대다수였습니다. 그래서 개발자들이 먹튀를 하면 어쩌나 하는 ..

파라 체인 가이드북 (1) - 폴카닷 파라체인이란? [내부링크]

파라체인은 폴카닷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는 IDO 플랫폼입니다. IDO는 아직 상장되지 않은 코인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운 좋으면 100배까지도 수익을 챙길 수 있는 IDO 중에서도 가장 핫한 IDO 플랫폼 중 하나인 파라체인 옥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옥션에 참여하기 위해 꼭 필요한 지갑을 설치하고 간단하게 파라체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파라체인을 이용하려면, 폴카닷 지갑을 만들어야 합니다. 폴카닷 지갑은 주로 polkadot {. js} extension이라는 확장 프로그램을 주로 사용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polkadot%7Bjs%7D-extension/mopnmbcafieddcagagdcbn..

격변의 PVU, 3.0으로 가기위한 2.6 패치노트(17일 적용 예정) [내부링크]

PVU가 예고한 3.0으로 가기 위한 패치가 공개됐습니다. 생각보다 처음부터 큰 변경점을 가지고 왔습니다. PVU는 3.0까지 크게 4번의 패치를 단계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라고 했었는데, 남은 3번의 패치는 얼마나 많이 바꾸려고 벌써부터 이렇게 하는 건지... 변경사항 첫 번째 변경점입니다! 캡차가 제거됐습니다. 캡차는 봇들을 막기 위해 PVU가 채용한 프로그램인데요. 주로 사이트들 로그인할 때 그림 맞추는 그런 걸 캡차라고 합니다. 이게 원래는 물 줄 때나 까마귀 치울 때 종종 나왔는데 완전히 제거될 예정이라고 합니다.캡차가 쉽게 뚫린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는데, 그거 때문일려나요? 두 번째 변경점은 조금 충격이 큽니다.바로 웹사이트의 팜을 폐지한다는 내용입니다. 웹 사이트 응용 프로그램이 제거되었습니다..

크립토마인 : 일요일은 레이드하는 날~~~ (레이드란?) [내부링크]

레이드 콘텐츠가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레이드는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레이드에 대해 알아볼까요? 레이드(RAID)란? RAID는 플레이어가 다른 진영이 제어하는 다른 행성을 탐험할 수 있도록 하는 CryptoMines의 메타버스 내 주간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에서 누가 RAID, $ETERNAL, 연료, 경험치 및 나중에 공개될 전리품 상자를 획득하느냐에 따라 다른 보상이 떨어집니다. 레이드는 마이닝 파워의 축적 레이스로, 미개발 자원으로 행성을 채굴한 탐험가에게 풍부하게 보상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마이닝 파워가 적게 축적된 행성일수록 더 큰 보상, 각 행성의 보상이 주어집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함대가 RAID에 기여한 것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으며, 기여도가 높을..

크립토마인 : 세력 세계관 정리!!! (게임 플레이랑은 상관없어요) [내부링크]

가장 기대되는 크립토 마인 업데이트 레이드!!! 레이드가 이번 주 일요일부터 시작이 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UTC기준이니까 한국 기준으로는 일요일 9시 정도가 되겠네요!! 그런 의미로 오늘은 레이드에 나오는 3개의 세력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참고로 게임에 플레이랑은 아무 상관없는 내용인데, 그냥 게임 재밌게 하자는 의미로 알아보는 거예요ㅎㅎ CryptoMines 세계관에는 크게 3개의 세력이 존재합니다. 이 3개의 세력은 서로 다른가 치관을 가지고 있으며, 각자의 목표를 위해 ETERNAL광석을 채굴합니다. Avaria 배타적이고 부유한 Avaria는 물질 이상의 쾌락을 추구하는데, 그것은 세속 세계가 이치에 맞지 않고 그들은 그들의 기행을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Eternal..

MVBIII( 10월 Monthly stars 내용 [내부링크]

Most Valuable Builder III의 10월 Monthly stars가 올라왔습니다. Most Valuable Builder는 바이낸스 체인의 유망한 프로젝트들을 발굴하는 이벤트로 이 프로젝트에서 우승한 프로젝트는 BNB로 상금을 받게 되고, 결과에 따라 바이낸스에 상장되기도 합니다. October Monthly Stars는 10월 MVB 상위 11위에 해당하는 코인들을 소개하는데, 모든 Monthly Stars가 공개됐으니 8월, 9월, 10월 프로젝트들 중에서 우승하는 프로젝트가 나올 겁니다. 지난번에는 MOBOX와 Alpaca Finance가 좋은 성적을 거둬서 바이낸스에 상장까지 됐었는데 이번에는 어떤 프로젝트가 우승하게 될까요? 지금부터 MVBIII October Monthly Sta..

PVU 3.0 오버뷰: 고점대비 - 98% 찍고 3.0이라... [내부링크]

Plant vs Undead (PVU)의 3.0 업데이트 오버뷰가 올라왔습니다. 머... 개발자들은 야심 차게 준비했고 공유하게 돼서 기쁘다기는 하는데... 고점 2만 원대에서 600원까지 98%가량을 내리꽂은 마당에 3.0이 무슨 소용 있을까 라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먼저 3.0 패치에 들어서면서 게임이 굉장히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팜 모드뿐 아니라, 언데드를 디펜스 하는 전투, 각종 미니게임을 포함하는 채집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Farm 먼저 팜 모드는 기본적인 플레이 자체는 그대로이지만, 몇 가지 추가사항과 변경점이 존재합니다. 수확 시간을 계절 주기 7일과 일치하도록 수정됩니다. 날씨 작용이 리워크 됩니다. NFT 플랜트와 해바라기 간의 균형 재조정 NFT 플랜트에서 드롭되는 시드 재..

수익율 대박 인생한방 = IDO [내부링크]

우리는 큰돈을 벌기 위해 여러 일을 하죠. 그중에는 주식, 코인 등등이 존재할텐데요. 내가 운이 좋은 사람이다!! 하는 사람들은 복권을 사기도 하고요. 그런데 복권은 당첨돼도 별로 그렇게 막 많이 받지는 않는 거 같더라고요... 20억 받는데 세금이 절반 가까이라던데 그러면 10억 정도 받는 건가요? 아무튼 오늘은 코 인계의 복권 IDO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코인계의 복권이라기에는 살짝 많이 다르긴 합니다. 왜 코 인계의 복권이냐!! 고것은 바로 수익률에 있는데요. IDO 잘해서 좋은 코인 선점하면 나중에 도지, 시바 이누처럼 대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 IDO는 무엇이냐? IDO는 Initial Dex Offering의 약자로 직역하면 초기 덱스 제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DEX(탈중앙..

크립토마인 : 레이드 업데이트 관련 내용 [내부링크]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서 레이드와 관련된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아래 내용은 공식 디스코드에 올라온 글을 파파고로 번역한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광부 여러분 이번 주부터 지금까지 크립토마인스에서 가장 큰 사건의 샘플을 공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레이드는 파벌들이 함께 협력하고 전략적으로 적을 선택해야 하는 커뮤니티 행사가 될 것입니다. 레이드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는 보상을 받게 되며, 각 파벌별로 획득하는 마인 파워의 축적에 따라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c 보상은 첫 번째 급습 며칠 전에 공개될 $ETERNAL, 연료 및 새로운 놀라움으로 제공됩니다. 일요일에! 주중에도 채널을 고정하고 우리의 습격과 그들의 미스터리를 공개합니다! 주의사항: 이제 귀하의 탐험에 참가하려면 연료가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8) - 비싼 이더리움 수수료를 피해서 엑시 구입하는 꿀팁 [내부링크]

지금까지 엑시를 구매하려면 로닌 브릿지를 통해서 이더리움을 로닌 월렛으로 보내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로닌 월렛을 지원하는 스왑 시스템이 만들어지면서 수수료를 줄일 수 있게 됐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잠깐! 이 방법에는 바이낸스 계정과 로닌 월렛이 필요합니다. 미리 준비해주세요. 아래 바이낸스 링크는 10% 수수료 할인 레퍼럴 링크입니다. 레퍼럴 링크를 이용해주는 것만으로 제게 큰 힘이 됩니다!! Create a free account | Binance Register an account with Binance today accounts.binance.com 아래 링크는 로닌 월렛 크롬 확장 프로그램 링크입니다 지갑 프로그램은 가짜가 많으니까 꼭 엑시 인피니티에서 발행한 지갑인지 확인하세요!! Roni..

PVU: PVP모드 시너지, 클래스 업데이트 [내부링크]

오랜만에 들고 온 PVU 소식입니다. PVU 디스코드에 오늘 올라온 소식인데요. PVP 패치 노트 PVU: PVP에 몇 가지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안드로이드 기기만 게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애플, PC 불가능) 애플 디바이스는 애플이 최신 업데이트를 승인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아래는 새 업데이트에 대한 변경 사항입니다. 변경점: • 상대 뷰 동기화(언데드 & 플랜트) • 그래픽 설정 • 버그 수정 • 빌드 크기 최적화 PVP 모드에서 발견된 여러 불편한 점을 개선하는 패치가 진행됐습니다. 위에는 중요한 건 아니고 지금부터 중요한 겁니다. 시너지 시스템 시너지 시스템이 업데이트 됐습니다. 같은 클래스의 식물이 옆에 있으면 시너지 효과가 발생해서 추가적인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크립토마인 가이드북 2 (함대 조합을 어떻게 짜야할까?)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크립토 마인을 하기 위해 우주선과 워커를 구매하고 함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조합으로 함대를 구성해야 좋을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좋은 함대를 구성하기 위해서는 랭크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크립토 마인에는 랭크가 존재하는데, 이 랭크가 높을수록 행성에 채굴을 보낼 때 더 높은 성공확률과,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랭크 랭크는 함대에 포합 된 우주선의 성급에 따라 결정됩니다. Ranks Requirement S A B C D 함대에 5성 우주선이 가장 많이 포함돼있다면 S랭크, 4성이 많이 포함돼있다면 A랭크입니다. 예를 들어 함대에 4성 우주선 3개, 3성 우주선 5개 있다면 함대는 B랭크입니다. ..

크립토마인 가이드북 1 (크립토마인 하는법, 함대 패치 이후) [내부링크]

크립토마인 패치 이후 많은 것이 변했습니다. 이전에 써놨던 포스팅이 무용지물이 됐습니다ㅠㅠ 그래서 다시 효율적인 게임을 위해 어떻게 크립토 마인을 해야 하는지 포스팅하겠습니다. 마켓플레이스 먼저 마켓플레이스 관련입니다. 이제 한국시간 기준 아침 9시마다 채굴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워커를 살 때 사용 가능한 시간이 사라졌습니다. 즉, 워커는 그냥 아무거나 사면되게 바뀐 겁니다. Already sold라고 적혀있는 경우만 아니면 그냥 살 수 있습니다. 그런데, NFT(우주선이나 워커)를 살 때 반드시 수수료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미 팔린 NFT가 Already sold로 업데이트되기 전에 구매하려고 누르면, 수수료로 0.4 BNB를 수수료로 지불하라고 뜹니다. 이걸 잘 확인하세요!! 0.4 B..

크립토마인 : 함대 업데이트 이벤트와 함께 찾아온 오류들... [내부링크]

크립토 마인(Crypto Mines)이 함대(Fleets) 시스템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오늘 새벽 4시에 업데이트 됐는데요. 이제 함대를 구성해야지 행성에 채굴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벤트로 48시간 동안 만든 함대는 11 레벨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빨리 만드는 게 좋겠네요!! 그리고 함께 업데이트된 연료도 1주일간 무료라고 합니다. 다음 주부터는 연료를 소모해야 합니다ㅠㅠ 오류(수정사항) 그런데 이 업데이트와 함께 오류도 많이 생겼습니다. 특히 수수료 오류가 있는데요. 우주선이나 워커 뽑을 때, 함선 채굴 보낼 때, 클레임 할 때 등등 수수료 얼마 나가는지 잘 체크 하세요!!! 해결됐다고는 하지만, 혹시 모르는 거니까요. 0.4.BNB 뜨면 오류니까 거래 거부 누르고, 조금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해..

PVU PVP모드 전체오픈 [내부링크]

PVU PVP 모드가 모든 유저들에게 오픈됐습니다. PVP 모드는 기본적으로 베타로 오픈했던 모바일 버정이랑 매우 비슷합니다. 간단하게 내 마더트리로 오는 좀비는 막고, 상대보다 오래 버티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그냥 무지성 디펜스 게임이라서 재미는 딱히 없어요... 그리고 보상으로는 예고했던 대로 NFT 식물을 만들기 위한 재료를 줍니다. 무료 식물(Free Assets) NFT식물뿐 아니라 무료 식물이 존재합니다. 무료 식물은 내구도도 무한이고,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총 9개 존재하는데, 성능도 나름? 좋은 거 같습니다. 대신 무료 식물만 가지고 게임을 하면 보상을 얻을 수 없습니다. 소각 PVP 모드에 NFT식물은 모두 내구도를 가지고 있는데, 이 수치가 0이 되면 식물은 소각되어 사라집니다...

크립토마인(Crypto mines) 레이드 및 다양한 업데이트 [내부링크]

크립토 마인의 새로운 업데이트가 공개됐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변화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확인해보겠습니다. 새로운 기능: 일일 마이닝: 이제 하루 중 언제든지 채굴할 수 있으며 모든 일일 채굴은 UTC 00:00에 다시 시작됩니다. 당신은 노동자의 부담에서 자유롭습니다! 함대(Fleets): 모든 노동자와 함선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NFT로, 모든 광부의 가스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 함대에 NFT를 추가하거나 NFT를 분해하여 모든 작업자와 선박을 개별적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함대를 건설하는 데 드는 초기 비용은 통상적인 원정 비용과 비슷하지만, 이제 원정은 NFT 한 대만 보내는 것과 맞먹게 됩니다! 함대(Fleets) 기본 기능: - 그들은 사용자 지정 이름을 가질 수..

스캠? 보다 위험한건 리딩! [내부링크]

오늘은 리딩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코인 커뮤니티에 보면 요즘 따라 리딩방과 관련된 게시글이나 홍보가 자주 올라오는 거 같습니다. 어제 암호화폐 투자를 하는 제 친구가 저한테 금액을 분담해서 리딩방에 들어가자는 말을 했습니다.. 이 리딩방들은 상승장이 될 즘에 조금씩 등장하기 시작하는데, 제가 3월쯤에 한창 비트코인 신고가 갱신할 시점에서 리딩방에 돈 내고 들어갔다가 코인 떡락할 때 잠수 타는 걸 당해봐서 이 악물고 그 친구 말렸습니다. 아무튼 중요한 건 이게 아니고, 이 리딩방은 정말 스캠보다 위험할 수도 있는 문제입니다. 혹시나, 이런 리딩방에 돈 내고 가입했다가 손해 보시는 분들이 있지는 않을까 싶어서 이 글을 쓰게 됐습니다. 리딩방이란? 리딩방은 간단하게 설명하면 카톡, 라인, 텔레그램, 디..

엑시 이번엔 진짜 패치된거지...? (1.1.1 업데이트 패치노트) [내부링크]

지난번에 시도만 하고 결국엔 롤백돼버렸던 엑시 인피니티의 새로운 업데이트가 오늘 진행 중입니다. 업데이트 내용 1.1.1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Axies는 소유자를 변경할 때마다 레벨 1로 재설정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이전부터 이미 적용된 상태였습니다. 챌린지가 돌아왔습니다! 이제 친구 목록에 있는 플레이어와 친선전이 가능합니다. 800 MMR 미만의 계정은 더 이상 모험, 투기장 또는 일일 퀘스트에서 SLP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경기 기록은 서버에 저장되지 않으며 최적화할 기회가 생기면 이 기능을 다시 가져올 것입니다. 지금은 모험 모드의 경기에 대한 다시 보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방법 업데이트 방법은 지난번과 동일합니다. PC버전 : 스카이 마비스 허브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요스타의 도트 감성 신작 - 깨어난 마녀 [내부링크]

벽람함로, 에픽 세븐, 명일 방주의 퍼브리싱으로 한국에 이름을 알린 퍼블리싱사 요스타가 새로운 게임으로 돌아옵니다. 바로 깨어난 마녀라는 게임인데, 도트 감성의 게임입니다. 깨어난 마녀는 옛날 게임들의 도트 감성과 현대적인 이펙트와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루는 게임입니다. 이런 점이 이 게임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매력적인 라이브 2D도 마니아층을 저격하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본 플레이 모습에서는 옛날 도트 게임할 때의 그런 도트로 게임이 진행되는데, 메인 스토리뿐 아니라, 숨겨진 요소와 퍼즐도 존재합니다. 전투 상황에서는 또 이펙트가 화려하게 나와줍니다. 그리고 일러스트도 신경 써서 그린 게 느껴질 정도로 퀄리티가 높습니다.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게임 특유의 어두우면서 몽..

Binary X : 마이닝 팁 대방출!! [내부링크]

연일 신고가를 갱신하고 있는 바이너리 X 코인과 사이버 드래곤 골드 토큰!!!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 2021.10.04 - [Play to earn] - 바이너리X(BNX) 이게 왜 잘되는거냐;; 2021.10.05 - [Play to earn] - BinaryX(BNX) 어떤 캐릭터를 사야할까?? Gold Mining은 사이버 드래곤에 핵심 컨텐츠 중 하나죠. 여기서 얻는 골드로 어드밴처에 입장하기도 하고, 영웅들의 레벨링에 소모하기도 합니다. 또 몇몇 사람들은 이 골드를 판매해서 수익을 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거 알고 계셨나요? 골드 마이닝을 오랫동안 방치해두면 골드가 증발한다는 거!! 마이닝은 14일 동안 보상을 수령하지 않으면, 그 이후부터 채굴되는 골드의 수량이 점점..

가히리(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게임이 나온다구?? [내부링크]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은 투니버스에서 방영한 애니메이션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인데요!! 투니버스에서 방영한 애니메이션 중에서 4번째로 완결까지 방영한 소년 점프 만화를 원작으로 했던 애니메이션이라는 기록이 그 인기를 증명합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투니버스 다시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투표 1위에 오르면서 4시간 동안 재방영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가히리가 게임으로 다시 태어난다고 합니다. 정확히는 모바일 게임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가히리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이렇게 게임으로 만들어지니까 좋네요. "죽어야 강해지는 액션이 온다." 이 부분도 굉장히 맘에 드는데요. 다른 게임과는 차별화되는 무언가를 가져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원작에서 본고레 패밀리가 패배하고 각성하는 스토리가 엄청 ..

크립토마인 가이드북 - 효율적인 게임은 어떻게?? [내부링크]

크립토마인 패치 이후 변동사항으로 인해 이 포스팅보다 개선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패치내용을 포함한 개선된 포스팅을 이용하세요!!! 2021.11.04 - [Play to earn] - 크립토마인 가이드북 1 (크립토마인 하는법, 함대 패치 이후) 2021.11.05 - [Play to earn] - 크립토마인 가이드북 2 (함대 조합을 어떻게 짜야할까?) 크립토 마인(Crypto mines) 게임을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본격적으로 수익을 내기위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크립토 마인은 MP가 높을수록 보상이 더 좋은 행성에 갈 수 있습니다., 당연히 보상이 더 좋은 행성에서 파밍 하는 게 더 좋겠죠??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런 ..

해외에서 인기있는 P2E - 크립토마인(ETERNAL) 가이드북 [내부링크]

오늘은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P2E게임 Crypto Mines를 소개할까합니다. CryptoMines는 ETERNAL이라는 코인을 사용하는데, 이 ETERNAL코인이 최근 꾸준히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저도 꾸준히 늘어나는 중이고요!! 그런데 한국어로 된 정보는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크립토 마인이 외국 사람들은 많이들 소개하던데, 한국 유튜버나 블로그 등에는 정보가 없던데... 그래서 영어로 된 자료들 위주로 정보를 찾아봤네요. 게임의 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실 게임이라고 하기도 아까운 정도인데요. 게임을 하려면 우주선과 일꾼이 필요합니다. 일꾼을 우주선에 태워서 행성으로 탐사를 보내면 확률적으로 성공하게 되는데, 이때 성공하면 수익을 얻게 됩니다. 탐사를 보내는 것도 클릭 ..

엑시 업데이트 롤백?? 이런건 인게임으로 안내좀 해주라... [내부링크]

최근 엑시 인피니티가 1.1.0a패치를 진행했었는데요. 패치를 찍먹도 해보기 전에 롤백하라고 공지가 내려왔네요. 저는 사실 패치받아놓고 몇일동안 게임도 안 켜봄... 아무튼! 공지 내용 간단 요약하자면, 패치 이후 발생하는 문제가 단시간에 해결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해서 롤백할게요!! 라는 내용입니다. 롤백 방법 지금부터는 가장 중요한 롤백 방법!! 안드로이드 - 깔려있는 엑시 인피니티를 먼저 삭제해주세요. - 그다음에 다시 파일 받아서 설치해주세요. easy~~ IOS - Testflight에서 "Previous Builds"를 클릭하세요. - 1.0.0 -> 버전 1.0.0ac를 눌러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요것도 easy~~ PC(윈도우, 맥) - 게임이랑 마비스 허브 먼저 종료해주세요. - 아래 주소..

Factory Chain에서 FPVU 가격 확인하고 거래하기 가이드 [내부링크]

PVU에서 FAC 체인을 공개했습니다. FAC(Factory Chain) 체인에서는 현재 FUSD와 FPVU 코인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방식은 팬케이크 스왑과 비슷합니다. Trade → Swap으로 들어가서 그냥 스왑 하면 됩니다. Busd → Fusd 단, 여기서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FAC에서는 FUSD를 통해서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FUSD를 거래해야 됩니다. FUSD는 Busd 토큰과 스왑 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FAC Home에서 Bridge로 들어가서 BSC 네트워크의 BUSD를 FAC 네트워크로 옮긴 다음에 BUSD를 FUSD로 스왑 하면 됩니다. 참고로 BUSD는 바이낸스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거래 가능한 코인이 FPVU 뿐이지만, 나중에 추가될 예정이라고 ..

PVU PVP 복제 끝~~/PVP모드 내맘대로 예상해보기!! [내부링크]

PVU의 PVP 모드 NFT 식물 복제가 끝났습니다!!! 지금 PVU 사이트에 들어가면 접속이 가능하며, PVP 모드 Marketplace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마켓플레이스랑 PVP 모드 자체는 오픈되지 않았습니다. 거래는 아직 불가능합니다. 그래도 My Account에 들어가면 복제된 식물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제된 식물은 Clone이라고 적혀서 나오는 걸로 보입니다. 그리고 Usage라고 쓰여있는 게 아마 식물의 내구도로 보이네요. NFT 씨앗 판매도 시작한 거 같네요. 100 FPVU에 씨앗 하나로 바꿔준다고 합니다. New Offering에 들어가면 확인 가능합니다. New Offering에 Land랑 Bunndle도 확인이 가능한데, 아직 판매는 열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엑시 인피니티(AXS) 1.1.0a 업데이트 내용 알아보기!! (10월 19일 패치노트) [내부링크]

엑시 인피니티가 오늘 점검과 함께 업데이트를 진행 중입니다. 저는 엑시를 시작하고 처음 겪는 업데이트라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아무튼! 1.1.0a 업데이트 내용을 알아볼까요?? Axies레벨 관련 Axies는 소유자를 변경할 때마다 레벨 1로 재설정됩니다. 이 변경사항은 적용된 지 오래됐습니다. 익숙하죠? Challenge 다시 챌린지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 목록에 있는 트레이너에게 친선 결투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엑시에 친선전도 생기나 보네요!! MMR 제한 이번 패치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이지 않나 싶습니다. 수익과 직결되는 패치 사항입니다. 800 MMR 미만의 계정은 더 이상 Adventure, Arena 또는 일일 퀘스트에서 SLP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 패치는 '봇'을 막기 위한..

PVU PVP모드 관련 정보들 [내부링크]

식물 복제까지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0월 20일에 복제가 시작된다고는데, UTC 기준이니까 한국시간으로는 아침 9시부터 복제가 시작되겠네요. 다가온 식물복데와 PVP 모드 발표에 맞춰 PVU에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식물복제 - 식물 복제는 UTC기준 10월 20일에 진행됩니다. - 복제되는건 오직 NFT 식물뿐입니다. (씨앗, 땅, 해바라기 복제 불가능) - 반드시 인벤토리에 존재해야지만 복제가 됩니다. (마켓플레이스에 올리면 안돼요!! 팜은 가능하다 하네요.) - 복제는 알아서 해주니까 그냥 기다리면 됩니다~~ PVP Unranked Mode PvP 모드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습니다. PVP 모드는 랭킹 시스템이 적용되지 않는 모드로 출시됩니다. 매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치메..

MVB3 9월자 현황 [내부링크]

Most Valuable Builder 프로젝트 9월 현황이 나왔습니다. 8월에 올라온 프로젝트보다 이름이 알려진 프로젝트들이 꽤 보입니다. 버니콘은 최근 힘든 시간을 보낸 이 후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Thetan arena는 엑시인피니티를 잡을 기대주로 떠오르던 프로젝트입니다. 이제 MVB 결과가 나오는 시간도 꽤 가까이 다가왔네요. 지난번에는 알파카 파이낸스와 모박스가 우승했는데 이번에는 어떤 프로젝트가 우승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이번 Monthly stars에 올라온 프로젝트들을 한번 알아볼까요? DEFI Kine Kine은 온체인 스테이킹, 가스 수수료 제로, 파생 상품 거래를 위한 슬리피지 제로의 탈중앙화 거래소입니다. P2P 모델은 거래자에게 유동성이나 기초에 대한 제한이 없는 시장..

엑시를 위한 안전한 하드 월렛 [내부링크]

9월쯤이었나요? 한참 엑시 인피니티 코인이 크게 상승 중이었을 때 해킹 이슈가 있었습니다. 일부 계정이 해킹을 당해서 엑시들이 마켓에 헐값에 팔리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때 해킹된 이유는 가짜 로닌 월렛을 설치해서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암호화폐시장이 다시 활기를 띄기 시작하는지 금 다시 한번 더 해킹을 조심해야 할 시즌이 와가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엑시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하드 월렛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TREZOR월렛입니다. 먼저 하드 월렛은 메타 마스크, 로닌 월렛과는 반대로 물리적인 저장공간에 코인과 NFT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킹 위험이 있는 로닌월렛과는 다르게 네트워크에 연결하지 않는 한 해킹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제가 소개할 TREZOR 월렛은 엑..

비트코인 선물 ETF 승인!!!!!!!!!!!!!!! [내부링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비트코인 ETF 출시를 드디어 승인했습니다!!!!!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미국 현지시간 15일 SEC가 비트코인 선물 ETF 출시를 승인했습니다. ETF 출시 승인 신청을 진행한 자산 운용사 프로쉐어즈는 "후속 자료를 제출하게 되면서 펀드가 즉시 거래를 시작하지는 않을지라도 18일 상품을 출시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라고 밝혔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비트코인 선물 기반 ETF 출시는 앞으로 비트코인 현물 기반 ETF 출시를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며,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실제로 ETF 승인 이후 8.15%가량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비트코인 ETF는 이전에도 꾸준히 말이 나왔지만, 지금까지 단 한 번도 통과된 적이..

드래곤 워리어 : 런? 텔레그렘? [내부링크]

걱정하던 일이 터졌습니다. 꾸준히 스캠이라는 의심을 거둘 수 없던 드래곤 워리어(GON+)에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GON+의 가격이 급하락하면서 보상풀이 부족해지는 일이 생기게 되면서 슬리피지가 40%를 넘어가는 상황이 오게 된 것입니다. 슬리피지는 내가 원하는 매도 가격과 실제 매도 가격 간의 차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보통은 0.5~3% 정도가 정상적입니다. 유튜버 VS 개발자 그런데 이 상황이 유저와 개발자 간의 소통의 문제에서 시작됐다는 말이 있습니다. 드래곤 워리어는 최근 워리어 뽑기 가격과 무기 가격 그리고 보상을 낮추는 업데이트를 진행했었습니다. 그런데 이 업데이트가 있기 전에 한 유튜버가 17 계정을 추가로 만들게 됐는데, 이 업데이트가 사전 공지가 없었기 때문에 본인이 손해를 봤다며 개발..

PVU : 언제쯤 상승할려나...(PVP 관련) [내부링크]

Plant Vs Undead PVP 관련 일정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Farm모드에서 PVP 모드로 NFT를 복사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NFT복제 먼저 NFT복제방법입니다. PVU는 PVP 모드가 오픈되기 전에 기존에 Farm모드에서 보유하고 있는 NFT식물들을 PVP 모드로 복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습니다. 방법은 UTC 기준 10월 20일에 점검을 하게 되며, 그때 인벤토리에 NFT식물을 보유하고 있으면 점검 시간에 자동으로 복제가 됩니다. 그리고 복제가 진행되는 동안 마켓과 팜 모두 점검 예정이므로 접속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 반드시 인벤토리에 보유 중인 경우에만 복제된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 토지와 씨앗은 복제가 불가능합니다. ※ 복제된 식물은 PVP 모드에서 거래가 불..

드래곤 워리어 : 드래곤 테이밍, 그리고 수리 [내부링크]

신고가를 갱신하면서 이런저런 유튜브와 블로그에도 소개 중인 스캠 같지만, 이제는 의심을 지워야 하나 고민이 되는 그 게임!! 드래곤 워리어(GON+), Play to earn 게임인 만큼 수익을 내는 방법이 중요하겠죠? 그래서 오늘은 GON+를 플레이하면서 수익을 내는데 필요한 몇몇 요소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수리 먼저 수익에 가장 중요한 워리어와 무기의 내구도입니다. 워리어와 무기는 각각의 내구도가 존재합니다. 최초의 1000의 내구도를 지니고 있는데, 전투를 하게 되면 내구도가 10씩 감소합니다. 그리고 이 내구도 수치가 0이 되면 0이 된 워리어와 무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높은 등급의 워리어와 영웅일수록 관리를 잘해야 되겠죠? 그럼 내구도가 0이 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내구도가..

드래곤 워리어 : 솔로몬의 마룡(Evil Dragon) 레이드 [내부링크]

연일 상승 중인 드래곤 워리어(GON+)의 새로운 모드가 예고됐습니다. 바로 레이드 콘텐츠입니다. 이 이벤트는 한 달에 한번 열리는 레이드 콘텐츠로 Solomon's Evil Dragon이 매달마다 섬을 공격합니다. 버니콘이랑 유사한 게임이라서 그런지 콘텐츠도 따라가나 봅니다. 버니콘도 10월부터 레이드 콘텐츠를 오픈했는데, 드래곤 워리어도 이제 곧 레이드가 열리나 봅니다. 버니콘의 레이드 시스템은 티켓을 구매해야지만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드래곤 워리어의 레이드는 약간 다른 점이 존재합니다. 먼저, 드래곤 워리어의 레이드는 한 달에 한 번만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레이드 참여하려면 클랜에 가입돼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클랜은 아직은 오픈되지 않은 기능입니다. 현재 오픈된 정보에 따르면, 1개의 클랜..

공룡+NFT+디파이=Dinosaur eggs(DSG) 코인 [내부링크]

귀여운 공룡 캐릭터의 NFT를 키우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스테이킹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Dinosaur eggs(DSG)코인입니다. 팬케이크 스왑 같은 탈중앙화 거래소인데, Dinosaur eggs 거래소에서 발행하는 코인을 통해서 공룡들을 뽑거나 구매할 수 있고, 이 공룡들은 모박스(Mbox)의 모모들처럼 해시 레이트에 따라 수익을 냅니다. DEX 기본적으로 다른 거래소들이 지원하는 유동성 공급, 팜 시스템 등이 제공됩니다. 하지만 이 거래소는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평균적이 이자가 높은 편입니다. DSG코인과 페어 되는 풀들은 대부분 1000% 정도의 연이율을 보여줍니다. 다만, 이 이율은 DSG코인의 발행량이 늘어날수록 점점 낮아질 것입니다. NFT 그리고 이 거래소만의 특별한 점은 바로 NF..

Thetan Arena : 엑시 잡으러 가즈아~~ [내부링크]

블록체인 강국이자, 엑시 인피니티의 고향 베트남은 블록체인 관련 프로젝트들이 다양하게 활동 중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소개할 티탄 아레나(Thetan Arena)도 베트남 출신의 개발자들이 개발하고 있는 Play to Earn 게임 프로젝트입니다. 아직 오픈은 하지 않았고, 몇몇 플레이어들을 섭외해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입니다. 2021년 4/4분기 안에 정식 오픈할 것이라고 합니다. Thetan Arena 티탄 아레나는 브롤 스타즈와 유사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실시간 PVP로 전투가 진행되며, 캐릭터마다 스킬이 존재합니다. 티탄 아레나의 데모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는데, 이 영상을 보면 브롤 스타즈와 유사한 점이 많이 보입니다. 사실 그냥 브롤 스타즈 같습니다. 현재까지 나온 정보들로 볼 때는 브롤 스타..

드래곤 워리어 : 스캠? 짭 버니콘? (망했답니다ㅠㅠㅠ) [내부링크]

오늘은 스캠 냄새 씨게 나는 P2E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이름하여 Dragon Warrior(GON+)입니다!!! 이 게임은 9월 23일 출시된 따끈따끈한 중고 신작입니다. 왜 중고 신작이냐? 이유는 이번에 오픈한 Dragon Warrior(GON+)는 V2 그러니까 2번째 버전이고, 이미 V1이 존재합니다. V1은 8월 27일에 오픈해서 9월 5일에 장대양봉을 보인 이후 아직까지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V2는 최근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며 저점 대비 400%가량의 상승폭을 보여줬습니다. 그런데 그래프 보면 딱 봐도 이건 스캠이다 싶은 느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아무튼! 이게임을 왜 소개하냐면, 돈이 됩니다!! 그거도 아주 많이 됩니다. 그리고 버니콘이랑 게임방식도 비슷해요. 버니콘의 트..

유튜브 보고, 웹서핑하면 돈을받는다?? [내부링크]

인터넷 브라우저는 크롬, 익스플로러, 웨일 같은 웹서핑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사용할수록 돈을 버는 브라우저가 있다면, 믿을 수 있나요? 바로 브레이브 브라우저입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파이어폭스, 크롬보다 6배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브라우저라고 합니다. 이 속도가 가능한 이유는 바로 광고에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저 특히 크롬은 우리가 이용하는 인터넷 사용기록, 접속기록등을 추적하고 분석해서 광고를 보여주는데, 이런 기능을 트래킹이라고 부릅니다. 이 트래킹기능은 필수적으로 인터넷을 이용하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그런데,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트래킹키능을 차단하기 때문에 다른 브라우저에 비해서 속도가 빠르고, 트래킹 기능을 이용하면서 생기는 개인..

BinaryX(BNX) 어떤 캐릭터를 사야할까?? [내부링크]

바이너리 x 사이버드래곤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의 가장 큰 장벽은 어떤 영웅을 살지에 대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뽑기를 하자니 너무 도박이고, 영웅을 사자니 가격이 천차만별이니까요! 바이너리 x 사이버 드래곤에서는 Gold Mining과 Adventure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컨텐츠들은 영웅들을 어떻게 가져가냐에 따라 수익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컨텐츠, 직업, 스텟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영웅들의 스텟에 대해 알아볼까요? Strength 물리 공격력 스텟/Warrior, Rangerd의 주스텟 Agile 명중율 스텟/Thlevesd의 주스텟 Constitution Warrior의 부스텟/높을수록 영웅의 채력수치가 증가함. Willpower 물리 방어력 스텟 Int..

바이너리X(BNX) 이게 왜 잘되는거냐;; [내부링크]

P2E게임 BinaryX(BNX)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바이낸스에서 진행하는 MVB프로그램에서 8월 상위 프로젝트로 선정된 P2E 플랫폼 게임입니다. 무려 10월 들어서 코인 가격이 40% 급상승했으며, 1주일 동안 140% 정도의 상승이 있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엑시인피니티(AXS), 모박스(MBOX)처럼 BinaryX(BNX)라는 플랫폼 안에 여러 게임이 존재하는 방식입니다. 아쉽게도 7월에 오픈한 프로젝트라서 아직까지는 사이버드래곤이라는 게임 하나만 서비스 중입니다. 이 사이버드래곤이라는 게임은 영웅들을 뽑아서 채굴을 돌리거나, 던전으로 보내서 GOLD코인과 BNX코인을 클리어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뽑은 영웅들을 거래를 통해 거래할 수 있습니다. 스텟이 좋은 영웅이나, 레벨링을 해..

상생소비지원금 / 지원금을 또 줘?? [내부링크]

상생 소비 지원금에 대해 알고 있나요? 10월 1일 부터 신청이 가능한 소비회복 촉진 정책입니다. 10~11월 두달간 진행되며 한 달에 최대 10만 원씩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혜택 왜 저는 몰랐을까요? 홍보를 안한건지, 저만 몰랐던 건지 모르겠네요... 지원금 지원금을 받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소비금액 측정 기준 : 10월 지원금은 2분기(4~6월) 간 소비 금액의 평균을 기준 {(2분기 전체 카드 사용액)-(해외 사용액)-(실적 적립 제외 업종 사용액)}÷3 월별 카드사용액 : (2분기 전체 카드 사용액)-(해외 사용액)-(실적 적립 제외 업종 사용액) 참여 신청 완료일 기준 2 영업일 후부터 전담 카드사 홈페이지, 앱에서 제공되는 개인별 상생소비지원금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지원금 측정 기..

지미코인(GMEE) = 기네스(Guinness World Records), 나사(NASA)가 협력하는 P2E?? [내부링크]

지미코인은 애니모카에서 운영하는 P2E관련 코인입니다. 먼저 애니모카에 대해 설명하자면 E-Sports, 운동선수의 NFT를 발행하는 회사이며, 최종적으로 메타버스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 삼성에서 투자중인 암호화폐 관련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애니모카에서 운영하는 지미코인은 ARC-8이라는 앱을 통해서 채굴이 가능한데, 10월 20일까지만 채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코인은 ARC-8 플랫폼에서 보상을 받거나, 거래를 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며, ARC-8 플랫폼은 많은 캐주얼 게임을 보유한 플랫폼으로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수많은 게임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리고 G-Bots를 통해서 로봇 캐릭터 NFT를 거래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제 생각에는 예전에 웹..

데비킨즈,DVK 재판매 준비하자!! [내부링크]

데비킨즈(Devikins,DVK)의 샵 재오픈 일정이 공개됐습니다. 9월 9일 1차 판매 때 구매를 못해서 아쉬웠는데 약 1달 만에 다시 판매를 시작하네요!! 오픈 시간 UTC 기준 10월 5일 오전 7시 00분부터 한국 기준 10월 5일 오후 11시 00분부터 NFT 관련 NFT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1개당 3달러 정도로 책정됩니다. 당연히, DVK토큰을 통해서 지불해야 합니다. 지난번 NFT판매와는 변경점이 생겼습니다. 먼저, 수수료와 관련된 변경점이 있습니다. 1개의 NFT를 민트 하기 위해서 22 TRX가 필요합니다. 증가된 수수료에 대응하기 위해서 일부 팩을 할인합니다. Team Pack(NFT 4개) : 2% Collector’s Pack(NFT 10개) : 5% NFT4개를 소각해서 추가 뽑..

Devikins(DVK) SHOP 재오픈 / 그런데 이겜이 뭔데?? [내부링크]

Devikins(DVK)는 트론 기반의 NFT, 턴제 RPG 게임입니다. 데비킨스는 데비킨이라는 캐릭터들을 이용해서 플레이를 진행합니다. 이 데비킨은 처음에 아기 상태의 데비킨을 얻게 되는데, 이 아기를 키워서 성인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데비킨들을 키워서 게임에 사용한다는 콘셉트가 마치 디지몬이 연상되는 모습입니다. 이 데비킨들은 엑시인피니티의 엑시처럼 각각의 파츠를 조합해서 만들어집니다. 따라서 나만의 유니크한 데비킨들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행복 회로도 돌려봅니다!! 데비킨스는 일일 미션, 성과, 장기 프로젝트를 통해 유저들의 꾸준한 플레이를 유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경쟁 시스템과, 육성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VP 모드를 통해 DVK토큰을 얻고 수익을 만들 수 있으며, 다마고치 시스..

MOBOX 이게 디파이지 게임이냐ㅋㅋㅋ [내부링크]

모 박스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엑시 인피니티와 함께 P2E장르의 메이저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게 갈라 게임즈나, 디센트럴랜드 같은 게임들과는 다르게 직접적인 수익을 가져오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모박스는 모박스에 플랫폼 안에 여러 개의 P2E게임이 존재하고 그 게임들을 플레이해서 모박스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게임이 아니라 모 박스의 다른 콘텐츠들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모박스는 모모라는 캐릭터들을 보유할 수 있고 게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모들은 일종의 광부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이용하거나, 게임의 아이템 파밍 하는 자원의 역할을 해줍니다. 물론 모모를 이용해서 파밍 한 아이템도 판매가 가능합니다. 이 모모들은 각각의 해쉬 ..

PVU AMA(Ask Me Anything)에 대해서... [내부링크]

PVU의 AMA(Ask Me Anything)가 한국시간 9월 27일 10시에 진행됐습니다. 이 영향으로 10시 이전까지 PVU코인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그런데, AMA의 내용이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AMA 대부분의 질문에 대한 답변은 정확한 대답을 하지 않고, 회피하는 듯한 답변이 대다수였습니다. 사실 이번 AMA가 AMA가 맞기는 한지 의문이 들 정도로, 개발자들의 대답이 실망스럽습니다. 가장 많이 본 대답은 "~할 수도 있다."같은 추상적인 대답이었습니다. AMA를 준비하긴 한 건지 의문이 들 정도였습니다. 게임의 패치를 결정하는 과정에 대한 질문에는 "충분히 고민한 후에 결정한다."는 대답만 했고, 전체 그룹에게 게임을 오픈했음에도 기존에 존재하던 랙이 사라진 것에 대한 질문에는 "서버를 꾸준히..

PVU 3.0 업데이트 미리보기 [내부링크]

그동안 실망만 안겨줬던 PlantVsUndead가 3.0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일부 공개했습니다. 이번에는 희망적인 소식일까요?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PVE 먼저 가장큰 변경점은 PVE 모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PVE 모드가 3.0부터 서비스되며 PVE 모드를 통해서 PVU코인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개발자들의 말에 따르면 PVE 모드가 가장 확실한 PVU수급처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Undead (Pets) 지금까지는 식물만 재배했다면, 이제는 언데드(펫)도 키울 수 있습니다. 언데드 괄호 치고 펫이라는데 펫이 따로 나와줄지 아니면 언데드가 펫일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기왕이면 강아지 같은 펫이 나와주면 좋을 것 같네요. 아무튼! 언데들들을 키워서 직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듯합니다. ..

이젠 하다하다 그래프 게임이 P2E로 나오네;; [내부링크]

페이스북에서 그래프를 보다가 멈춰서 수익을 얻는 그런 광고를 보신적 있나요? 저는 꽤 많이 봤는데요. 이런 걸 그래프 게임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게 말이 게임이고 그래프지 사실 그냥 도박에 가깝습니다. 돈 걸고 몇 배 수익에서 멈출지 정하고 맞추면 돈을 버는 방식입니다. 그. 런. 데!! 이와 비슷한 게임이 P2E게임을 나왔습니다. Rocket Venture (RKTV)라는 게임입니다. 9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작 P2E게임입니다. 로켓을 날리면 배율이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로켓을 멈추면 배율도 멈춥니다. 처음 로켓을 날릴 때 로켓이 갈 수 있는 최대 배율이 정해집니다. 플레이어는 이 배율을 모르고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플레이어가 로켓을 멈췄을 때 처음 정해진 배율보다 낮은 배율에서 멈..

GALA GAMES - P2E시장의 메이저??? [내부링크]

갈라 게임즈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갈라 게임즈는 최근 바이낸스에 상장한 게임 관련 코인 GALA를 발행한 게임사입니다. 노드(NODE) 사실 갈라 게임즈는 노드로 꽤 유명한 편입니다. 정확히는 갈라 게임즈는 갈라 코인 채굴을 위한 노드 라이선스를 판매합니다. 이 라이선스가 있으면 하루 6시간 동안 노드를 운영할 수 있고, 노드가 운영되는 동안 갈라 코인을 채굴합니다. 이 노드를 통해서 월 180만 원가량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갈라 게임즈의 노드는 100명이 살 때마다 100달러씩 비싸지며 10월부터는 100명이 살 때마다 500달러씩 가격이 증가합니다. 올해 초에 300만 원 돈에 노드를 구매할 수 있었는데, 현재는 2000만 원이 넘는 금액에 구매를 해야 합니다. 노드만으로도 재테크가 확..

PVU 접습니다. 1PVU=500LE?? 운영 개판이네.... [내부링크]

엄청난 수익률로 많은 투자자를 끌어들인 PVU를 이제는 접으려고 합니다. 이유는 아주 간단한데요. 하루 만에 말을 바꾸고 전환율을 변환하는 걸로 모자라서, 서버도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않고있습니다. 일주일마다 전환율을 10% 인플레이션을 통해서 전환 효율이 낮아지는 패치를 공개한 지 하루 만에 기본 전환율을 1 PVU=500LE로 변경하겠다고 합니다. 이 패치는 새벽 2시에 공지되고 아침 9시에 진행됐습니다. 전 세계 유저가 이용한다는 걸 뻔히 알고 있으면서 이런 식으로 진행한다는 게 여기에 10% 인플레이션을 그대로 유지시킬 예정이랍니다. 이게 말이 되나요...? 이런 패치를 진행한 이유는 유저가 너무 많아졌는데 그걸 예상을 못했고, 게임 경제가 붕괴될 수 있어서 라고 합니다. 이건 이해를 할 수 있습니..

PvU 자꾸 바뀌는 패치 - Farm 3.0관련, PVP [내부링크]

PVP 관련 - Plant vs Undead의 PVP 모드 베타 버전이 Factory Chain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 PVP모드 초기 동안 Farm에서 보유 중인 식물들을 복제해서 PVP 모드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 PVP모드 출시 1주일 후 PVP 모드는 Farm모드와 개별적으로 개발됩니다. (서로 자산을 전성할 수 없습니다.) - PVP모드는 PVU코인이 아닌 다른 코인을 이용합니다. - Pancakeswap의 현재 PVU 유동성 풀의 30%가 FAC 체인의 PvP 모드용 스왑 풀에 할당됩니다. - PVU 풀에 최소 4000 BNB를 계속 추가할 것입니다. PVE, Farm 관련 - PVP모드는 Farm모드에서 독립되지만 PVE 모드는 Farm 모드에 통합됩니다. - 3.0 패치는 2021년..

Plant Vs Undead 2.5 추가 변경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팜 2.5 패치 이후 안정화와 개선을 위해 여러 추가 패치가 진행됐습니다. 그리고 First-week booster 이벤트가 지난 19일로 종료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5 이후 적용된 추가 변경사항들에 대해 정리하겠습니다. 먼저 지난 며칠 동안 특정 배치의 그룹이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는 상황이 반복되면서 배치가 변경됐습니다. 배치표 그룹 1 그룹 2 그룹 3 그룹 4 그룹 5 그룹 6 그룹 7 그룹 8 02:13 02:43 03:13 03:43 04:13 04:43 05:13 05:43 06:13 06:43 07:13 07:43 08:13 08:43 09:13 09:43 10:13 10:43 11:13 11:43 12:13 12:43 13:13 13:43 14:13 14:43 15:13 1..

EDC=Every Day Carry [내부링크]

EDC라는 단어를 알고 계시나요? EDC는 Every Day Carry의 약자인데요. EDC는 평소 소지하고 다니는 물건들을 부르는 뜻으로 핸드폰, 지갑 등등을 뜻합니다. 주로 손목시계가 대표적인 EDC입니다. EDC라고 하면 어색하지만, 사실 우리는 평소에 이런저런 많은 EDC를 몸에 가지고 다닙니다. 바로 지갑, 이어폰, 시계, 스마트폰, 열쇠 같은 물건들이죠. 아! 화장을 하는 사람에게는 화장품도 EDC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런 물건들은 가지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몇 가지 기준을 충족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주로 들고다녀야 하는 물건이니까 당연히 휴대성이 좋아야 합니다. 무거우면 들고다닐 수 없으니까요. 2. 내구성또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어떤 상황에 처할지 모르니까 최소한의 내구성은 받쳐줘야 ..

Moonpot 암호화폐로 경품받기??! [내부링크]

Moonpot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진행 중인 MVB 시즌 3의 8월 상위권 프로젝트에 이름을 올린 P2E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를 간단하게 설명하면 POTS라는 코인을 예치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예치하고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서 추가 보상을 주는 프로젝트입니다. 일반적인 거래소에서 진행하는 스테이킹과 비슷하지만, 운이 좋으면 추가적인 보상까지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Moonpot의 백서에서는 "항상 더 커지는 동시에 큰 상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예금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말 그대로 윈윈입니다." 라고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소개문처럼 이 프로젝트는 코인의 개수가 감소하는 일 없이 예치하는 것으로 추가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치..

Plant Vs Undead (5) - NFT 식물을 얻어보자!! [내부링크]

Plant Vs Undead의 핵심은 바로 NFT식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NFT식물은 해바라기와는 달리 Remove 할 필요가 없고, NFT식물을 보유해야지만 수익화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해바라기 묘목(Sunflower Sapling) 100개로 NFT 식물을 얻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NFT식물을 얻기 위해서는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해바라기 묘목(Sunflower Sapling) 100개 4 PVU SHOP에 들어가서 해바라기 묘목(Sunflower Sapling) 100개를 준비하고, 메타 마스크 지갑에 4 PVU를 충전해줍니다.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이제 PC 기준 왼쪽 상단에 해바라기 묘목(Sunflower Sapling)의 개수가 표시된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

바이낸스 선정 가치있는 신생 프로젝트 [내부링크]

바이낸스에서 진행하는 MVB라는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MVB는 Most Valuable Builder의 약자입니다. 직역하면 "가장 가치 있는 빌더"가 되겠네요. 이 프로그램은 신청을 통해 참석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프로젝트들 중 상위 프로젝트를 선정하고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는 MVB 3가 진행 중입니다. MVB 2에서 상위에 랭크된 MOBOX와 알파카 파이낸스가 바이낸스에 상장되기도 했습니다. 개발자라면 MVB프로젝트에 참여해서 피드백을 받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면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투자자라면 이 프로그램은 큰 의미가 없는 걸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주로 디파이와 P2E프로젝트들이 참여하게 됩니다. 이런 프로젝트들은 초기 ..

Plant Vs Undead (4) - 월드 트리로 NFT 식물 장만하자!! [내부링크]

지금 까지 해바라기를 심었다면 이번에는 월드 트리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말해볼까요? 먼저 월드 트리는 9월 12일 업데이트된 PVU 2.5 Farm 업데이트에서 처음 선보인 콘텐츠입니다. 월드 트리는 전 서버 유저들이 다 함께 참여하는 콘텐츠입니다. 전 서버의 유저들이 월드 트리에 물을 주고 물의 양이 일정 수치를 넘어서면 보상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보상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상 단계 필요한 물의 양 보상 내용 1 4,000,000 10LE 2 6,000,000 15LE 3 9,000,000 25LE 4 12,000,000 태양상자(Sun box) 1개 5 15,000,000 50LE + 모든 식물에게 다음날 물을 줌 6 50,000,000 해바리기 묘목(Sunflower Sapling) 4개 ..

Plant Vs Undead (3) - NFT농장을 운영해보자!!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팜을 만들고 PVU토큰을 전송하기까지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돈을 벌러 가봐야겠죠? 그전에!!! 지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NFT식물이 없으면 수익화가 불가능합니다. 해바라기 (Sunflower Sapling, Sunflower mama)는 NFT식물이 아닙니다. NFT 식물은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하거나 해바라기 묘목 (Sunflower Sapling) 100개로 교환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9월 13일 해킹 사건으로 당분간 LE를 PVU로 전환하는 서비스를 정지했습니다.) 계획을 짜고, 그에 맞는 PVU를 가져왔다면 식물을 심어야 합니다. 먼저 PVU를 LE로 전환해줍니다. (최소 5 PVU부터 전환이 가능합니다.) PVU를 LE로 변환했다면 SHOP으로 ..

Plant Vs Undead (2) - NFT농장을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PVU는 아직 게임이 발매되지 않아서 팜 시스템만 이용할 수 있지만, 이 팜 시스템의 수익률이 꽤 나오는 편입니다. 한 달을 꾸준히 팜을 운영하면 45만 원가량의 수익이 나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마켓플레이스와 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https://plantvsundead.com/ Plant vs Undead - Your NFT Garden Plant vs Undead is a multiplayer tower defense game, where your plants are also your real asset plantvsundead.com 팜을 시작하기 전에 계획을 짜야겠죠? 팜에는 기본적으로 3가지 식물을 심을 수 있습니다. 묘목, 마마, NFT식물입니다. 묘목과 마마는 LE라는 포인트를 통해 ..

Plant Vs Undead Farm 2.5 패치 내용 정리 [내부링크]

오늘 PVU 팜 2.5가 업데이트됐습니다. 원문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plantvsundead.substack.com/p/farm-25?justPublished=true 먼저 월드 트리가 업데이트됐습니다. 기존에 존재하던 일일 퀘스트를 대체하기 위해 등장했다고 합니다. The World Tree 아래는 The World Tree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1. 매일 전체 서버의 플레이어가 최소 20개의 물을 줄 수 있다. 2. 전 서버의 유저들이 준 물의 양이 특정 수치를 넘을 경우 보상이 지급된다. 3. 물 요구량이 충족되면 전 서버 유저들이 보상을 받는다. 월드 트리의 보상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상 단계 필요한 물의 양 보상 내용 1 4,000,000 10LE 2 6,..

Plant Vs Undead (1) - NFT농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엑시 인피니티와 비슷한 Play to earn 게임이 또 있습니다. 바로 PVU입니다. PlantVsUndead가 바로 그 게임입니다. 사실 아직 게임이 정식 오픈하진 않았습니다. 팜이라는 시스템이 현재 진행 중인데, 팜을 통해서 PVU코인을 벌 수 있습니다. 팜은 PVU에서 제공하는 NFT 식물들을 키워서 수확을 하는 콘텐츠입니다. 수확을 하게 되면 LE라는 포인트를 주는데 이 포인트를 PVU코인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 NFT식물을 사고팔거나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엑시 인피니티는 진입 장벽이 너무 높은 게임이었는데, PVU는 엑시 인피니티보다는 진입장벽이 낮은 편입니다. 엑시를 3 마리 사는데 60만 원 가까이 필요한 반면에 PVU는 약 7만 원 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파는 Sunfl..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7) - 수수료 없이 무료로 출금하기!!!! [내부링크]

드디어 길었던 엑시 인피니티 가이드의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지금까지 엑시를 구매하고 , 게임을 해서 SLP를 얻었다면 이제는 드디어 노력의 결실을 맺을 때입니다!!!! 최근까지 엑시 인피니티에서 모은 코인들을 출금하려면 메타 마스크를 거쳐서 거래소로 송금을 해야 됬었습니다. 문제는 메타 마스크는 이더리움 기반이라서 송금 비용이 엄청 비싸 다는 건데요. 무려 수수료만 20만 원.... 그런데!! 이 문제가 해결됐습니다!!!! 로닌 지갑에서 바로 바이낸스로 송금이 가능하게 업데이트가 됐기 때문입니다. 로닌에서 스카이 마비스 브릿지를 거쳐서 메타 마스크에서 거래소로 송금하지 않고, 바로 로닌에서 바이낸스로 송금을 하는 거만으로도 편리한데 추가로 100회 한정으로 수수료 무료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무료 아니더라..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6) - 공격순서?, 스텟들의 역할?, 버프/디버프? [내부링크]

지난 시간을 통해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SLP코인을 채굴하는 모든 과정이 끝났습니다. 하지만!! 전투 시스템, 버프, 디버프에 대한 설명이 따로 없다 보니 스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지 않나요? 이런 것들을 더 잘 알게 되면, 더 쉽게 SLP를 채굴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투에 대한 공격 순서, 버프, 디버프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공격의 순서입니다. 순서는 당연히 Speed 스텟이 높은 순으로 공격이 진행이 됩니다. 그런데 공격 순서가 Speed 스텟만으로 정해지지는 않습니다. 1. Speed 스텟 2. Hp 낮은 정도 3. Skill 스텟 4. Morale 스텟 5. ID 이 요소들을 통해 순서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스피드가 비슷할 경우에는 Hp 잔여량에 따라 순서가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5) - SLP채굴 + 브리딩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까지 로닌 월렛을 만들고 이더리움을 충전해서 이더리움을 구매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드디어 게임을 통해서 slp코인을 채굴하고, 브리딩에 대해서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엑시를 3마리 구매했다면 마켓플레이스의 My account -> 좌측의 Inventory로 들어가서 구매한 엑시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했다면 엑시 인피니티 게임을 설치해주고 로그인해줍니다. https://axieinfinity.com/ 링크로 들어가서 우측 상단의 Play Now를 눌러서 기기에 맞게 엑시 인피니티를 설치해주세요. 설치를 마쳤다면 로그인하고 게임에 접속해줍니다. 처음에 접속하면 아래 사진처럼 구매한 엑시가 보이지 않을 겁니다. 여기서 axies를 누르고 들어가서 syncaxie를 눌러서 엑시들을 동기화시켜줍니다...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4) - 로닌 월렛 충전하고 엑시 구매하기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엑시 인피니티 마켓플레이스에 로닌 지갑을 연동하는 것까지 진행을 했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로닌 지갑에 이더리움을 송금해서 엑시를 구매하는 방법과 구매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어떤 엑시들을 살지 정해야겠죠? https://marketplace.axieinfinity.com/ 마켓플레이스에 접속해서 어떤 엑시를 구매할지 먼저 생각을 해줍니다.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2) - 월렛 준비하기 + 스콜라쉽 편에서도 언급했지만 현재 플레이스토에 올라온 로닌 월렛은 가짜입니다. 설치하면 해킹당해요!! 크롬 웹스토어에도 가짜 로닌 월렛이 올라와있습니다. 진짜 월렛은 포스팅을 통해 올려놓은 링크나 엑시인피니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접속한 크롬 웹스토어에서 설치가능합니다!!!!!!!! ..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3) - 엑시에 대해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을 통해 로닌 월렛을 설치하고 엑시인피니티에 가입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 엑시를 골라야할 시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엑시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엑시들은 클래스가 존재하는데 이 클래스에 따라서 상성이 결정이 됩니다. 각각의 상성에 따라 추가 대미지를 주게 됩니다. 엑시들의 클래스에 따라 주로 맡게 되는 역할이 다릅니다. 역할 특징 Plant (플랜트) 탱커 기본 채력이 높고, 스킬사용에 필요한 에너지를 채워주는 스킬을 이용해서 아군을 서포팅 해주는 역할 Reptile (랩타일) pvp 특화 딜러 디버프, 조건부 극딜, 조건부 탱킹 등등 가지고있는 스킬에 따라 할 수있는 역할이 바뀜 9 Dusk (더스크) 탱커 더스크는 높은 기본 스피드 스텟을 가진대신 콤보와 크..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2) - 월렛 준비하기 + 스콜라쉽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암호화폐 지갑을 만들고 송금하는 방법과 엑시를 구매하지 않고 게임을 하는 방법인 스콜라쉽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엑시인피니티를 시작하려면 암호화폐를 저장하기 위한 월렛(지갑)이 필요합니다. 지갑은 2개가 필요한데, 메타마스크와 로닌 월렛입니다. 메타마스크는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코인을 보관할 수 있는 지갑이고 로닌 월렛은 엑시인피니티 게임에서 벌은 slp를 보관하거나 받기 위한 지갑입니다. 두 가지 월렛 모두 크롬 웹스토어를 통해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정식 프로그램을 받는 것입니다. 이런 가상화폐 지갑들은 가짜 지갑들이 종종 보이는데 이런 것들을 사용하게 되면 송금한 암호화폐가 한순간에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 현재 플레..

엑시인피니티(AXS) 가이드북 (1) - 엑시인피니티? [내부링크]

엑시인피니티를 알고 계시나요?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인데요. 포켓몬으로부터 영감을 받아서 만들어진 디지털 펫 게임입니다. 포켓몬들이 각자의 기술을 가지고 배틀을 하듯이 엑시인피니티에서는 엑시들이 배틀을 합니다. 엑시라고 하는 캐릭터 3마리를 한 팀으로 구성해서 pvp, pve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엑시들은 각자 4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는데, 포켓몬처럼 상성, 버프, 디버프 등의 요소에 따라 많은 변수가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퀘스트를 완료하면 slp라는 보상을 줍니다. 이 slp는 실제로 거래소에 올라와있는 암호화폐라서 판매를 통해 현실 돈으로 바꾸는 게 가능합니다. 또 포켓몬처럼 교배를 통해서 엑시를 늘릴 수 있고, 이 엑시를 판매해서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Pl..

업스케일링 - 저화질을 고화질로!! [내부링크]

업스케일링 혹은 업컨버전은 이미지의 픽셀들 사이의 거리를 넓히고, 그 사이에 새로운 픽셀을 넣어서 기존보다 더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의 핵심은 넓힌 자리에 넣을 픽셀에 어떤 색을 입힐지 정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근처 픽셀들의 색의 평균값으로 색이 정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주변에 있는 픽셀 몇 개를 기준으로 평균값을 정하느냐에 따라 품질이 높아집니다. 특히, 인공지능 딥러닝 알고리즘을 통해서 자연스러운 색을 넣어주는 기술 최근 각광받고 있습니다. 업스케일링(업컨버전) 기술은 과거의 영상이나 사진을 높은 해상도로 재구성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또, 확대한 사진에 업스케일링 기술을 적용시키면 고해상도의 확대된 이미지를 만들거나, 모니터의 해상도가 부족하더라도 이 ..

크롬에서 익스플로러 최적화 웹페이지 사용하기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컴퓨터에 기본으로 설치돼있는 웹브라우저입니다. 하지만 익스플로러는 구형 브라우저라서 보안에 취약하고, 최신 기술을 지원하지 않는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잘 사용하지는 않죠. 이런 익스플로러는 내년 6월 15일 모든 윈도우 10 pc에서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그런데 아직도 익스플로러만 지원하는 웹사이트들이 종종 있습니다. 일부 국가 사이트나 오래된 사이트들, 몇몇 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등등이 익스플로러에 최적화돼있는 사이트들입니다. 이런 사이트들을 불편하게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지 않고 크롬에서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IE TAB 레이아웃 엔진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IE TAB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익스플로러 최적화 웹사이트들을 크롬에서 ..

코로나 19 국민지원금 5부제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이 오는 9월 6일부터 시작됩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은 전 국민의 88%가 1인당 25만 원을 수령하게 됩니다. 신청자격 국민지원금 신청 자격은 6월 부과된 본인부담 건강보험료 합산액이 일정 금액 이하일 경우에 주어집니다 가구의 세대원, 맞벌이 여부에 따라 다르게 선정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위 기준을 초과하는 경우, 지난해 재산세 과세표준이 합계액이 9억을 초과하는 경우, 종합소득 금용소득 합계액이 2000만 원 초과인 경우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신청 날짜 신청은 5부제로 진행되며 출생 연도 끝자리에 지정된 날짜에 신청이 가능하고 주말에는 출생 연도와 상관없이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날짜 9/6 월요일 9/7 화요일 9/8 ..

콜 오브 듀티 : 뱅가드 사전예약하고 베타 사전 참여까지 [내부링크]

콜 오브 듀티 : 뱅가드가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콜 오브 듀티 : 뱅가드 사전 예약을 진행할 경우 베타 얼리 액세스 참여권과 경험치 2배 토큰, 다양한 경품들을 받을 수 있습다고 합니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한 사전예약은 네이버 계정만 가지고 있으면 간단하게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전예약 참여자 100% 혜택 PC / PS / XBOX 모든 플랫폼 사용 가능 베타 사전 참여 (베타 시작 전 사전예약 유저 대상 증정 경험치 2배 토큰 교환권 추가 추첨 경품 지포스 RTX 3060Ti 그래픽 카트 (1명) 제피러스 M GU502 노트북 (1명) 레이저 ..

미친 가성비 이어폰 - KZ ZST X / ZSN PRO X [내부링크]

ba 드라이버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일반적인 이어폰에는 dd드라이버가 들어가는데 dd 드라이버는 가격이 저렴합니다. 반면에 ba드라이버는 가격이 비싸지만 dd드라이버에 비해 소리가 깨끗하고 정확한 소리를 내줍니다. 보통 1개의 ba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이어폰이더라도 5만 원 이상 넘어가는 게 기본입니다. 그런데 KZ ZST X, ZSN PRO X 이 두개의 이어폰은 ba드라이버 1개와 dd드라이버 1개가 들어갔음에도 2만 원 내외의 가격에서 동일한 kz사의 5만 원대의 이어폰들과 비슷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동일 가격대에서는 독보적인 사운드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할법한 가격에 비해 좋은 사운드를 들려 줍니다. 저음에서는 단단하고 펀치 하게 울리는 사운드를 내주고, 중음에서는 조금은 가까..

11번가에서 아마존 무료배송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8월 31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가 시작됩니다. 11번가에서 아마존 상품을 2만 8천 원 이상 구매할 경우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는 한국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과 국내 반입에 문제가 없는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판매 예정 상품은 수천만 개이고 그중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16만 개가량의 상품을 특별 셀렉션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11번가가 제공하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특징 판매가가 미국 가격을 기반으로 환율을 반영해 원화로 변환되어 앱에 표시됩니다. 아마존에서 진행되는 대부분의 가격 할인, 묶음 상품 할인, 프로모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8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전용 상담센터를 통해 아마존 상품에 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윈도우 11 맛보기?? [내부링크]

지난번에 윈도우 11 프리뷰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과 호환성 검사방법을 포스팅했었는데요. 2021.07.26 - [생활] - 윈도우 11 - 호환성 미리 보기 윈도우 11 - 호환성 미리보기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새로운 운영체제 윈도우11을 공개했습니다. 윈도우11은 기존의 윈도우10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그 외에 설정, 화면분할, 다중 모니터 모드에서의 imintj.tistory.com 하지만 윈도우11 프리뷰 버전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윈도우를 삭제해야 하는 등 문제가 있어서 어느 정도 관련 지식을 가지신 분들만 가능한 방법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윈도우11의 모든 기능을 사용해보지는 못하지만 링크에 접속하는 거 만으로 레이아웃과 일부 기본 기능을 사용해볼 수 있는 윈도우11 시뮬..

부동산 언제 떨어질까? [내부링크]

집값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미 꽤 오래 상승이 지속됐는데 언제까지 이 상승이 이어질까요? Zip4라는 부동산 빅데이터 플랫폼에서 발표한 부동산 하락의 10가지 지표가 있습니다.이 10가지 지표중 절반 이상 해당되면 하락 시그널이라고 합니다. 1. 매매 값만 상승전셋값은 그래도이지만 매매값만 상승하는 경우입니다. 상승장에서는 전셋값과 매매값 모두 오르게 됩니다.하지만 상승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실수요자 그러니까 거주목적으로 집을 사는 사람들에게 공급이 충족되면, 시장에는 투자를 목적으로 하는 가수요자만 시장에 남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전셋값은 그대로이지만 매매 가격만 상승하게 됩니다. 2. 주상 복합, 나 홀로 아파트, 대형 평형 상승 대형 평형, 주상복합, 나 홀로 아파트는 부동..

방구석 코린이 (5) - Play to earn [내부링크]

Play to earn 말 그대로 놀면서 돈 벌기 요즘 핫한 코인 장르죠? 엑시인피니티, 샌드박스 같은 NFT 게임 관련 코인들이 바로 Play to earn 분류의 코인들입니다. 이외에도 갈라게임즈, 디센트럴랜드(마나코인), 모박스 같은 다양한 코인들이 있습니다. 이중 몇 가지만 간단히 설명해보겠습니다. 엑시인피니티는 게임을 플레이해서 얻는 재화를 가상화폐로 주기 때문에 플레이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엑시 3마리를 구매해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보상으로 얻는 재화가 SLP라는 암호화폐입니다. 이 SLP는 거래소에 팔아서 돈으로 바꾸거나, 엑시들을 강화하고 엑시들을 교배해서 새로운 엑시를 만들어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든 엑시도 마켓을 통해 판매할 수 있습니다. 엑시들은 십만 원부터 몇..

편의점에서 약살때 주의할점 (중요!!) [내부링크]

약국이 문을 닫았을 때를 대비해서 편의점에서도 상비약들을 판매하고 있다는 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편의점에서는 성분, 부작용, 함량, 제형, 인지도, 구매의 편의성 등을 고려하여 지정된 특정 약품만 구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안전상비의약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열진통제 타이레놀정 180mg (아세트아미노펜) 타이레놀정 500mg (아세트아미노펜) 어린이용 타이레놀정80mg 어린이 타이레놀 무색소 현탁액 어린이 부루펜시럽(이부프로펜) 감기약 판피린티정 판콜에이 내복액 소화제 닥터베아제정 베아제정 훼스탈 골드정 훼스탈 플러스정 소염진통제 신신파스 아렉스 제일 쿨파프 위의 약들은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긴 합니다. 하지만 약국에서 판매하는 동일한 이름의 약과는 들어있는 약의 개수, 가격, 성분..

무료로 pc, 모바일 1대1 보안점검 받는법!! [내부링크]

지난번에 환경부 물사랑 누리집을 통해 무료로 수질검사받는 방법을 소개했었는데요. 2021.08.09 - [생활] - 수질검사가 무료?? 수질검사가 무료?? 수돗물 유충 사태, 붉은 수돗물 문제, 최근에는 양주지역에서 발생한 수돗물에서 나온 검은가루까지 우리 집 수돗물은 안전할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가끔가다 수돗물이 이상하다 imintj.tistory.com 이번에는 한국 인터넷 진흥원에서 제공하는 pc, 모바일 검사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내 pc 돌보미 서비스는 개인 pc의 보안 취약점과 바이러스 여부 등을 검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사이버방역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서비스인데요. 이 서비스는 1대 1로 개인 pc나 모바일 기기를 점검해줍니다. 계정,..

배틀그라운드 : NEW STATE (사전예약) [내부링크]

지금의 크래프톤을 만든 게임 플레이어 언노운 배틀그라운드!! 이 게임의 모바일 버전이 새롭게 출시됩니다. 원래 펍지와 텐센트 산하의 스튜디오가 함께 개발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최적화 실패, 치트 프로그램, 티밍, 운영 문제 등등 많은 문제가 있어서 유저들이 등을 돌린 게임입니다. 기존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는 상황에서 배틀그라운드 : NEW STATE는 크래프톤 단독 개발로 pc배그를 모바일로 가져온 거에 만족한 것이 아니라 배틀그라운드의 차기작에 가깝습니다. 기존 배그 모바일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래픽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 NEW STATE는 pc에서 볼법한 고퀄리티의 실사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며, 유리가 깨지거나, 차가 폭발할때에 보이는 그래픽들이 ..

백신 스미싱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백신을 맞거나 예약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이와 관련된 스미싱 사례들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백신 예약 정보를 확인하라거나, 백신을 맞은 인증서를 받으라는 등등 다양한 종류의 스미싱 문자들이 존재합니다. 이런 식의 문자들입니다. 대부분 무언가를 확인하라는 식으로 링크를 클릭하는 것을 유도하는데요. 이런 링크들을 클릭하면 가짜 질병관리청 앱을 설치하게 유도하거나, 개인정보를 요구하게 됩니다. 질병관리청 앱 coov와 완전히 동일하게 생긴 가짜 앱은 구별하기가 힘들지만, coov와는 다르게 개인정보들을 요구합니다. 신분증 사진을 요구하거나 계좌번호를 요구하는 앱은 가짜 coov앱이니 주의를 해야합니다. 또, 백신을 예약을 확인하라는 문자를 받은 경우 링크에 접속했을 때 개인정보를 요구한다면..

지금 쓸수있는 로스트아크 쿠폰들 (8월 16일~9월30일) [내부링크]

신직업 소서리스 업데이트 하이퍼 익스프레스, 점핑권 등등으로 핫한 로스트 아크! 지금 로스트 아크를 시작하는 뉴비분들 혹은 복귀하는 복귀 유저분들을 위해 지금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정리했습니다!! ※ 빨간색 글씨 부분을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세요. 1. 우리가함께하는특별한여름 동물 아바타 선택 상자 x 1개 [이벤트] 베아트리스의 축복 (7일) x 1개 [이벤트] 니나브의 축복 (7일) x 1개 페온 x 50개 [일일] 에포나 의뢰 즉시 완료권 x 10개 배틀 아이템 종합 상자 x 1개 ( '[이벤트] 베아트리스의 축복 (7일)', '[이벤트] 니나브의 축복 (7일)' 아이템은 상품함에서 수령한 시점부터 9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9월 29일까지 사용 가능 2. 로아와함께하는특별한여름 배틀 아이템..

손빨래지만 손은 쓰지 않는다?? [내부링크]

손빨래가 꼭 필요한 옷들이 있지만 손빨래를 하자니 힘들고, 안 할 수도 없어서 고민이신가요? 그런 귀찮은 손빨래 이제는 기계가 대신해줍니다. 손세탁을 대신해주는 이 손세탁볼은 초음파 진동을 이용해서 세탁물 내부에 기포를 발생시킵니다. 발생한 기포는 찌든때, 얼룩 등을 제거하며 세탁물에 접촉하지 않기 때문에 세탁물의 훼손도 줄어듭니다. 세탁물과 물 그리고 세제와 함께 넣어두면 끝나는 신개념 손빨래로 한결 편한 빨래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https://oneany.shop/iH5mnm AI 똑똑이 손세탁볼 nefing.com

모바일 + 판타지 + 핀볼 = 월드 플리퍼?? (사전예약, 체험판) [내부링크]

그랑블루 판타지, 섀도 버스 개발사 사이 게임즈가 만들고, 카카오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게임 월드 플리퍼가 9월 10일 출시 예정입니다. 사실 사이 게임즈는 최근 인기상승중인 일본 게임 우마 무스메의 개발사이기도 한데요. 사이 게임즈는 특이한 게임들을 만드는 걸 좋아하는 걸까요? 핀볼 판타지에, 경주마 모애화까지 정말 여로모로 대단한 개발사네요... 아무튼! 월드 플리퍼는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여행을 떠난 플레이어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플레이블 캐릭터들은 핀볼 게임의 공의 역할을 하며 화면 하단의 플리퍼를 통해 캐릭터들을 쳐서 몹들을 처치하는 방식입니다. 여기서 플리퍼는 핀볼 게임에서 아래쪽에 공을 쳐내는 2개의 장치를 의미합니다. 캐릭터들은 각자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몬스터와 부딪히며 몹들을 정..

디즈니 플러스 - 11월이닷!!!! [내부링크]

정말 오래 기다리고 기다린 디즈니 플러스가 드디어!!!! 한국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11월 중순 한국 정식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월트 디즈니의 CEO 차펙은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오는 10월 일본 내 서비스를 확대하고 11월 중순엔 한국, 대만, 홍콩 등 8개 시장에 추가로 진출할 것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현재까지 디즈니 플러스는 국내 IPTV3사(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중 LG유플러스를 통해 콘텐츠를 공급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LG유플러스는 최근 2분기 실적 발표에서 디즈니 플러스와의 콘텐츠 공급 계약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피, 스타 이렇게 6가지 브랜드의 콘텐..

위기의 넥슨 - 미워도 다시 한번? [내부링크]

한국의 3N 중 한자리를 맡고 있는 넥슨은 요즘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메이플 확률 조작 사건, 마비노기 운영 부실 등등 올해 초 유저들의 마음은 넥슨으로부터 발을 돌렸습니다. 여기에, 5월 넥슨의 일본 본사가 매입한 비트코인이 크게 하락하면서, 주가도 폭락했죠. 악재는 아직 끝나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8월 중국에서는 게임은 정식적 아편과 같다는 발언을 하면서, 게임산업을 규제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초부터 중국에 본격적인 진출을 계획하던 국내 게임사들에게도 적지 않은 타격이 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넥슨은 지난 8월 5일 'NEXON New Projects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는 넥슨 코리아의 대표 이정헌 대표도 참석해 신..

익스트랙션 - 미래지향적 레인보우 식스!! [내부링크]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은 현재 개발 중인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의 차기작으로, 근미래에 정체불명의 외계 바이러스 감염 사태를 배경으로 하는 3인 협동 pve게임입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오퍼레이터들이 등장할 것으로 예정돼 있습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 처럼 가젯을 사용하는 게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오퍼레이터들의 무장을 그대로 이어가며 추가적인 부착물이 제공될 것으로 보입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에서 공격과 방어로 역할군을 나눴었다면, 익스트랙션에서는 돌격군, 수색군, 지원군 3가지 분류로 나뉘어 진행된다고 합니다. 임무는 한번 진입할 때마다 여러 개의 미션이 주어주고, 원하는 종류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최대 3개의 미션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임무는 현재 대원 구조, 자..

마블 왓이프 - 마블 애니메이션의 시작? [내부링크]

mcu에 첫 애니메이션 시리즈 왓이프가 어제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1화를 선보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왓이프는 원작 코믹스 What if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모든 일을 관찰만 하는 '와쳐'의 내레이션과 함께 애니메이션이 진행합니다. 현재 공개된 1화에서는 우리가 아는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 대신 페기 카터가 슈퍼 솔저 혈청을 맞고 활동합니다. 우리가 아는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는 아이언맨의 아버지 하워드 스타크가 개발한 아이언맨 슈트(하이드라 스톰프)를 입고 활동하게 됩니다. 스티브 로저스 대신 페기 카터가 슈퍼 솔저 혈청을 맞으면서 달라진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1화의 마지막에 2011년 그러니까, 어벤져서 1편과 비슷한 시기로 페기 카터 넘어가며 끝이 납니다. 2화부터는 ..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보는법 (10초면 가능!) [내부링크]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기능이 폐지된 지 5개월 정도가 지났습니다. 실시간 검색어가 사라진이후 사회에 관심이 집중된 이슈들의 정보를 찾기가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원래 실검이 있었다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 먹통, 구글 로그인 오류, 지하철 지연 등등의 이슈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지만, 실감이 사라진 이후에는 이런 정보를 미리 얻는 게 힘들어졌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는 정치 사회적 이슈가 발생하면 '실시간 검색어 올리기'를 하면서 실시간 검색어의 원래 취지와는 거리가 먼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런 행동들이 반복되면서 실시간 검색어가 폐지되게 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늘 편하게 사용하던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는 사라졌지만, 다행히도 아직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남아있습니다. 시그널..

그래픽카드 - 지금이니? [내부링크]

올해 5월까지 그래픽카드의 가격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았었습니다. 그래픽카드를 만들기 위한 부품들의 부족 현상과 비트코인 채굴자들의 수요 사이에서 벌어진 상황이었는데요. 다행히도 엔비디아에서 그래픽카드 물량을 늘리고, 그래픽카드에 채굴 성능 제한 등의 정책과 비트코인 가격 하락 등의 요소가 겹치면서 5월 고점을 찍은 꾸준히 하락 중입니다. 그런데, 그래픽카드 가격 하락이 어디까지 계속될까요? 저는 지금 시점이 저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5월 전까지는 그래픽카드의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서 그래픽카드 가격이 상승을 했었는데, 이 상승에 가장 크게 작용한 요소는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으로 인한 채굴자들의 그래픽카드 사재기와,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환경이 늘어남에 따른 반도체 부족 현상입니다...

수질검사가 무료?? [내부링크]

수돗물 유충 사태, 붉은 수돗물 문제, 최근에는 양주지역에서 발생한 수돗물에서 나온 검은가루까지 우리 집 수돗물은 안전할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가끔가다 수돗물이 이상하다는 의심이 들곤 하지 않았나요? 그런 국민들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환경부 물사랑 누리집에서 수돗물 안심확인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수돗물 안심확인제란? 수돗물 수질이 궁금한 국민 누구나 인터넷이나 전화로 수질검사를 신청하면 해당 지역 담당공무원이 각 가정을 방문하여 무료로 수도꼭지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알려주는 제도입니다. 국민들의 수돗물 수질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 해소를 위한 국가 차원의 수도꼭지 수질 정보 제공의 필요성을 체감, 각 지자체에서 시행하고 있는 무료 수질검사를 통합하여 국민들에게 동일한 수질검사 서..

방구석 코린이 (4) - 해시리본! 리턴 투 불장? [내부링크]

해시 리본(Hash Ribbon)은 채굴자와 채굴 해시 간의 관계를 근거로 만든 지표로 정확성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려진 지표입니다. 해시 리본은 크게 두가지를 신호를 줍니다. 채굴자들이 채굴을 포기하는 시점인 항복(capitulation), 채굴자들이 매도를 멈추고 다시 채굴을 하는 시점인 Buy입니다. 해시 레이트는 비트코인 채굴과 큰 연관이 있는데 해시 레이트가 높아지면 채굴자들의 진입장벽이 높아집니다. 채굴 난이도가 증가하면서 채굴에 효율이 하락하면 채굴에 필요한 단가를 맞추지 못하는 시기가 오게 됩니다. 이때 항복(capitulation)이 나옵니다. 다수의 채굴자가 채굴을 포기하게 되면서 해시 레이트는 하락하게 되고, 해시 레이트가 횡보하다가 반등장이 다가오면 해시레이트가 다시 상승하며 해시..

유튜브 프리미엄 라이트 - 다이어트한 프리미엄? [내부링크]

기존의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광고 제거, 백그라운드 영상 재생, 동영상 다운로드, 유튜브 오리지널 , pip기능을 지원했습니다. 이 기능들은 모두 유튜브를 이용하는 데 있어서 편리함을 더해주는 기능들입니다. 하지만,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기지 않거나, 유튜브 뮤직을 이용하지 않는 유저에게는 불필요한 기능들이 포함되있었습니다. 동영상 다운로드나, pip, 백그라운드 영상 재생도 사실 영상을 보는데 꼭필요한 기능들은 아니죠. 그런데, 이번에 유튜브에서 이런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유튜브 프리미엄 라이트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직 광고 제거 기능만을 제공해주는 구독 서비스인데요. 영상의 몰입을 위해 광고 제거는 필요하지만, 그 이외 기능은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딱..

더운 여름 식중독 조심! 또 조심! [내부링크]

경기 성남시에 분당구 김밥 프랜차이즈 두 곳에서 김밥을 사 먹고 식중독에 걸린 손님이 200명 가까이 나왔다고 합니다. 7월 29일부터 7월 30일까지 이틀간 도합 4000명가량의 손님이 이 두 곳의 김밥집을 다녀간 만큼, 식중독 환자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식중독은 살모넬라균에 의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살모넬라균은 살모넬라증을 일으키는 세균으로, 막대 모양으로 생겼다고 합니다. 주로 사람이나 동물의 장에서 살아가며, 조류와 파충류 하고는 공생관계라고 합니다. 조류와 파충류에게는 문제가 생기지 않지만, 사람에게는 식중독을 일으킵니다. 살모넬라는 날 닭고기와 같은 제품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기도 하며, 잘못된 식재료의 관리에 의해 발견되기도 합니다. 살모넬라균에 의한 식중독 감염은 주로 계란의..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 - 애니감성 토이 스토리?!! (리세마라 추천 캐릭) [내부링크]

혹시 토이스토리를 아시나요? 니모를 찾아서, 카, 몬스터 주식회사, 인크레더블 같은 대작들을 만들어낸 영화사 픽사의 첫 장편 애니매이션이자 인류 역사상 최초의 풀 3D 장편 애니메이션이 바로 토이스토리인데요. 토이 스토리는 살아 움직이는 장난감들이 주인이 없는 사이 벌어지는 이런저런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에요. 그리고 미니어스는 걸카 페건, 파이널 기어를 퍼블리싱 중인 빌리빌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런데 토이 스토리랑 미니어스랑 무슨 상관이 있냐고요? 사실 미니어스는 피겨 스토리라는 이름으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토이 스토리에서는 장난감들이 움직였다면 미니어스에서는 피겨들이 움직이는데요. 피규어들이 주인 없는 시간에 인간세상으로 나와 경험하는 콘셉트의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어서 토이스토리..

귀차니스트를 위한 pc로 전화받기 [내부링크]

업무를 하거나, 게임을 하거나 혹은 웹서핑을 하거나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이런저런 일을 하는 동안 전화가 왔는데 확인을 못한 경험 있으신가요?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전화를 해야 하는데 핸드폰을 가지러 가기 귀찮았던 적은 없으신가요? 저는 컴퓨터를 이용하는 동안 핸드폰을 충전하거나 침대 옆에 던져두는 습관이 있어요. 그러다 보니까 핸드폰을 써야 할 때 가지러 가기 귀찮기도 하고, 전화를 받을 때도 키보드에서 핸드폰까지 손을 움직여야 되니까 귀찮더라고요.... 저처럼 귀차니즘 말기 환자이신 분이거나 혹은 다른 여러 가지 이유로 pc에서 전화도 주고받고, 문자도 확인하고, 스마트폰을 pc에서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 pc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

해커스 토익공부 무료로 하자!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학교에도 가지 못하는 요즘, 여유시간에 토익공부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인강 사이트 해커스에서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토익교재를 무료 배포합니다!! 무료 배포라고 해서 핵심 내용이 빠진 껍데기만 주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런데 무려 432회나 적중한 적중률 높은 토익 교재를 배포한다고 합니다. 해커스에서는 매일 밤 선착순 200명씩 무료로 해커스 토익 실전서 1000제 2 LC·RC 교재를 배포 중입니다. 리스닝은 9시 리딩은 10시마다마다 무료로 배포하며, 각각 100명씩 하루에 선착순 총 200명이 받아갈 수 있습니다. 또, 문자 알리미를 신청하면, 20% 할인쿠폰을 지급해준다고 하니 토익 공부를 할 생각이 있다면 신청해보는 게 어떨까요? 무료 배포 이벤트 외에도 0원에 인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최강 히어로 사전 이벤트 (리세마라 추천캐릭)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라는 인기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최강 히어로가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있는 분들이라면 나히아의 액션씬은 정말 손에 꼽을 정도라는 걸 아실 텐데요. 모바일 게임을 출시되는 이 게임에서는 애니메이션 컷씬과 3D 모델링 지원된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과는 다르게 3D로 캐릭터들을 구현해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면서 애니메이션 컷신을 통해서 원작의 느낌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3D 액션 모바일 게임 장르인 만큼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은 빼놓을 수 없겠죠? 나히아 모바일에서는 스킬과 스킬 사이를 매끄럽게 연결해서 콤보가 이어지는 형태로 전투가 구성됩니다. 끊임없이 스킬을 연계해서 적을 공격하는 게 마치 대전 격투 게임 ..

다음 롤 신챔 - 노라? 벡스? [내부링크]

사라진 스펠 부활을 스킬로 가지고 돌아온 리그 오브 레전드의 155번째 챔피언 아크샨은 출시 이전부터 파격적인 스킬 구성으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었었죠? 그 이전에 나온 비에고와 그웬도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대몰락 스토리와 함께 등장한 모든 챔피언들이 평균 이상의 성능을 가지고 있어서 다음 챔피언도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157번째 챔피언은 요들 마법사 챔피언이라고 라이엇에서 언급했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이번 신규 챔피언은 노라일 것 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노라는 유미의 주인인 마법사로 그림자 군도에서 실종된 것으로 나왔습니다. 더해서 라이엇에서는 이번 신챔피언이 대몰락 스토리의 끝을 장식할 것이라고 말했죠. 그림자 군도에서 마지막으로 발견된 노라가 신챔피언일 것이라고 추측된..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링크 [내부링크]

아래 링크를 통해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ybt.com/ko/Grayscale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 그레이스케일 매집 -Bybt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 Binance www.bybt.com

코노스바 모바일 곧 한국상륙! (사전예약+리세마라+티어표) [내부링크]

이 멋진 세계의 축복을!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가 곧 한국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그동안 코노스바 팬분들은 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vpn을 사용해서 해외 서버에 접속해야만 했는데요. 이제 한국 서버가 출시되면 vpn 없이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코노스바 모바일은 며칠 전 글로벌 서버가 먼저 정발 했습니다. 그런데 이 글로벌서버에 한국 서버가 포함될 예정이라서 같은 날 나올 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었는데 아쉽게도 글로벌 서버가 먼저 열렸네요. 코노스바 하면 역시 익스플로전!! 이 가장먼저 생각나겠죠? 코노스바 모바일에는 메구밍의 익스플로전이 아주 잘 구현돼있습니다. 익스플로전이 시전 되면 메구밍이 리타이어 돼버리는 방식으로 원작의 메구밍의 개성을 잘 살려낸 거 같습니다. ..

넥슨 다음 신작 프로젝트HP 첫공개 [내부링크]

넥슨이 개발 중인 신작 pvp 액션 게임 프로젝트 HP가 8월 5일 프리 알파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프로젝트 HP는 판타지 장르에 중세의 전장을 배경으로 근접무기를 들고 싸우는 백병전 콘셉트의 pvp게임입니다. 판타지 중세를 배경으로 30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근접무기를 들고 맞붙어 싸우는 방식의 게임으로 개발은 야생의 땅:듀랑고를 개발한 이은석 디렉터가 맞고 있습니다. 현재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창, 칼, 방패, 활이 등장했고, 행동에 따라 전투 중 공적을 쌓으면 특별한 영웅 캐릭터로 변신해서 평번한 병사들과는 다른 강력한 화력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테스트 버전에서는 특수 효과를 가진 보조 거점을 점령하여 활용하는 16대 16 쟁탈전 '파덴'과 두..

리제로 모바일 출시임박! [내부링크]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로스트 인 메모리즈, 리제로 LIM의 출시일까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인기 있는 동명의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에서 서비스합니다. 기본적으로 원작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원작인 리제로에서는 주인공의 선택에 따라 여러 갈래의 미래로 나아가고 주인공 스바루의 사망 회귀 능력을 통해 과거로 돌아가는 방식으로 스토리를 이어나갑니다. 리제로 LIM은 원작과는 다르게 주인공 스바루가 모종의 사건으로 기억을 잃어버리면서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인 시온의 능력을 통해 과거의 기억들을 체험하면서 기억을 되찾아가는 스토리로 이어나갑니다. 리제로 LIM에는 애니메이션의..

저사양pc로 고사양 게임하는 방법 [내부링크]

고사양 게임을 하고 싶지만, pc사양의 한계에 부딪혀 실패하신 적 있지 않으신가요? pc사양이 부족해도 고사양 게임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국내 유통되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중 지포스 나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포스 나우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레인보우 식스 시즈, 리그 오브 레전드, 위쳐 3: 와일드 헌트, 포트 나이트 등 200여 종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지포스 나우는 클라우드 스트리밍 시스템을 이용해서 pc의 사양과는 상관없이 게임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클라우드 스트리밍이란 기업들이 운영하는 거대한 클라우드 컴퓨팅 서버에서 프로그램을 구동하고, 내 pc에는 영상화면만 받는 기술입니다.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이용..

이젠 Ai가 다한다 feat.MS [내부링크]

ai를 코딩도 모를 일반인들도 사용할 수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ai프로젝트를 테스트해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AI Lab projects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Ai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그중에서 신기했던 것 몇 가지를 소개해보자면 Microsoft Math, Pix2 Story, Machine Reading Comprehension, Sketch2 Code 정도가 있는 거 같습니다. Sketch2 Code는 그림을 그려서 업로드하면, 그 그림에 맞는 html 코드를 만들어주는 서비스입니다. 코딩을 할 줄 몰라도 그림을 그려서 코딩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코딩할 시간을 줄여주기도 하는 좋은 ai라는 생각이 듭니다. Machine Read..

윈도우 11 - 호환성 미리보기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새로운 운영체제 윈도우11을 공개했습니다. 윈도우11은 기존의 윈도우10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그 외에 설정, 화면분할, 다중 모니터 모드에서의 편의성이 좋아졌고, 성능 면에서도 윈도우10에 비해 약 15% 정도의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특히 다이랙트스토리지 기능을 통해서 그래픽카드가 직접적으로 저장공간에 접속해서 게임이나 프로그램의 속도가 더욱더 빨라졌습니다. 더해서 안드로이드 앱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PC에서 에뮬레이터 없이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 프리뷰 버전에서는 이 기능은 제공하지 않고 있기에 정식 버전을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윈도우11은 2021년 10월 20일 출시 예정이며, 윈도우10 이용..

대세는 코딩을 모르는 개발자?? [내부링크]

최근 들어 개발자의 연봉이 높아지고 있다는 뉴스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게임회사를 비롯한 많은 IT 기업이 개발자의 연봉을 올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이런저런 일을 처리하면서 개발자가 기업의 중요한 인재가 됐기 때문입니다. 이런 분위기는 IT 기업 뿐 아니라 다른 기업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대부분 업무가 온라인으로 전환되고, 고객들이 모바일, 온라인 서비스를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개발자의 수는 한정돼있고 경력이 있는 개발자들은 더욱 부족합니다. 공급은 부족하기만, 수요는 많으므로 개발자들의 몸값은 높아졌지만, 이런 식으로는 개발자가 부족할 수밖에는 없습니다.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기업들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몰라도 코딩을 하는 방법을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대표적으..

넷플릭스 게이밍?? [내부링크]

최근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에서 게임을 서비스할 예정이라는 내용이 전해졌습니다. 넷플릭스는 2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게임을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와 유사한 새로운 콘텐츠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유료 구독자에게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게임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는 모바일 게임을 주축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은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유료 게임은 그 가격을 따로 결제하는 방식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런데, 넷플릭스는 구독을 통해 넷플릭스가 지원하는 모든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넷플릭스와 같은 구독제 게임 서비스는 애플의 애플 아케이드, 유플러스의 지포스나우, kt의 게임박스 등이 있..

이터널 리턴 with 카카오 - 캐릭터 추천 [내부링크]

현재 이터널 리턴에는 32개의 캐릭터가 존재하고 각 캐릭터만의 개성과 특징이 존재합니다. 이 중에서 초보자가 하면 좋은 캐릭터를 몇 가지만 간단히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대표적인 초보자 추천 캐릭터인 루크 입니다. 루크는 근접 딜러임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에게 붙을 수 있는 수단이 많아서 흔히 추노라고 하는 상대방을 뒤쫓는 플레이에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빠르게 상대방에게 붙어서 cc 기를 걸고 강력한 딜을 넣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합니다. 롤에 리신처럼 q를 맞추면 상대에게 이동이 가능하고 w를 통해 자신의 대미지를 강화합니다. e스킬은 상대방 뒤로 넘어가는 스킬인데 패시브 스텍을 쌓아서 스킬을 강화한 후에 사용하면 슬로우 디버프를 상대에게 줍니다. 루크는 야생동물을 잡거나 상자를 열어 패시브스텍이 ..

디즈니 플러스 - 이젠 TV로 마블보자!!!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는 넷플릭스와 같이 VOD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잘아는 마블이나, 스타워즈, 픽사의 VOD를 스트리밍하는데, 마블의 드라마 팔콘앤 윈터솔저, 완다비전, 로키 등이 흥행하면서 국내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려면 미국에서 발급한 신용카드나 계좌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기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원래라면 올해 9월까지 디즈니 플러스가 국내 론칭될 예정이었습니다. 유플러스와 계약하며 9월 론칭될것으로 예측되며 많은 디즈니 팬들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국내 망 사용료와 관련된 환경이 바뀌면서 넷플릭스가 SK와의 소송에서 패소하는 등의 일들이 발생하면서 디즈니 플러스는 올해 연말로 국내론칭을 미룰 거라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터널 리턴 - with 카카오?? [내부링크]

이터널 리턴은 블랙 서바이벌: 영원회귀라는 이름으로 2020년 10월 14일 얼리 액세스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출시 초기 스트리머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홍보 효과로 2020년 12월 1일에 피시방 점유율 10권까지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 캐릭터들의 디자인과 콘셉트가 일부 해외 사용자들의 인기를 끌면서 해외 사용자들도 다수 유입되기까지 했었습니다. 하지만 출시 초기의 열풍이 빠르게 식으면서 하는 사람들만 하는 게임이 돼버렸습니다. 거기다가 게임 특유의 파밍 루트를 짜고, 아이템을 만드는 시스템은 진입장벽으로 다가와서 해외 사용자들까지 많이 빠져나가는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이터널 리턴은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서바이벌 방식으로 다른 팀을 처치하면서 최후의 한팀으로 살아남는 게 목표인 게임입..

월가 - 지금은 금 투자할때! [내부링크]

7월 19일 오늘 월가의 데이비드 타이스는 경제매체 CNBC와의 인터뷰를 통해 "S&P500부터 빅 테크, 비트코인 등 포함해 투자자들이 지금 진입하기엔 매우 위험하다" 라는 발언을 했습니다. 그는 현재 기업들이 고평가되고 있으며, 부채도 상당한 규모로 증가하고 있기에 지금은 위험한 시기라고 설명했습니다. 미 10년물 금리가 2월 이후 최저치까지 내려오면서 채권시장에 자금이 많이 유입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금리하락은 성장주나 기술주에 호재로 작용했지만, 금리가 1.25% 이하로 내려가면 주가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분석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 또한 투자하기에는 위험한 시기라고 합니다. 최근 3개월간 대부분의 암호화폐 가격이 하락했고, 이 중 일부는 50% 이상 급락했기 때문입니다. 이..

에어컨의 비밀 - 전기세와 타협하기 [내부링크]

에어컨은 한여름 우리를 시원하게 해주는 여름 나기 필수품입니다. 하지만, 전기세가 걱정돼서 자주 틀기는 걱정되고, 잠깐 틀고 끄자니 다시 쉽게 더워지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에어컨을 잘 써서 전기세도 아끼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에어컨을 사용할 때 서큘레이터를 같이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서큘레이터는 공기를 순환시키는 일을 하는데, 공기가 순환되면서 아래쪽에 모여있는 차가운 공기가 전체적으로 순환되면서 빠르게 주변 온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만약 서큘레이터가 없다면 선풍기를 이용해도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선풍기나 서큘레이터를 사용할 때는 바람의 방향을 천장 방향으로 올려서 사용해야 이 방법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에어컨 바람을 위쪽으로 가게..

방구석에서 이세계를??! (메타버스란?) [내부링크]

가상현실, 또 하나의 세계 영화나 만화에서 소재로 자주 사용되는 내용입니다. 현실과 같이 문화, 경제, 사회 활동부터,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판타지까지 이 모든 걸 경험할 수 있는 가상세계가 곧 우리의 앞에 나타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최근 디지털 화폐가 관심을 받으면서 함께 떠오르고 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바로 메타버스입니다. 디지털 화폐가 화폐로 활용되기 위해서는 화폐가 사용될 공간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그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메타버스입니다. 메타버스는 히 우리가 아는 가상현실, 증강현실뿐 아니라 라이프로깅이나, 거울 세계도 포함됩니다. 이 4가지 기술들을 메타버스라는 이름에 하나로 묶어서 부르고 있습니다. 라이프로깅은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통해 우리가 행동하는 모든 것들이 데이..

한국에서 못하는 해외 게임 쉽게 하기!!! [내부링크]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우리는 수많은 모바일 게임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같은 게임이더라도 유통사에 따라 운영을 다르게 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국가에서 서비스되는 경우에는 운영도 다르게 되는 거죠!! 또 P2E게임처럼 국내에서는 플레이가 불가능해도 해외에서는 플레이가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국가 서버의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거나, 국내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에 해외에서 설치해서 들어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런데, 게임하나 깔자고 해외가기는 좀... 그래서!!! 오늘 이 포스팅에서 국내에서 플레이스토어에 해외 계정을 생성해서 해외에서만 내려받을 수 있는 앱들을 받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준비물 플레이스토어가 깔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VP..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헬적화?? [내부링크]

최근 오픈으로 기대를 모은 모바일 게임 퍼니싱 : 그레이 레이븐에 헬적화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퍼니싱은 중국에서 2019년 12월 5일에 서비스를 시작했고, 2020년 08월 28일에 대만 서버를, 2020년 12월 04일에는 일본 서버를 출시를 하며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줘 한국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게임이었습니다. 그리고 7월 8일 한국 서버도 오픈하면서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고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하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그런데 퍼니싱 : 그레이 레이븐의 중국 서버, 글로벌 서버와 여러 차이점 때문에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 서버 오픈이후 많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첫 번째는, 비슷한 시기 오픈한 글로벌 서버와의 번역 차이입니다. 한국 서버는 7월 8일 글로벌 서버..

더위에서 탈출하기 - 선풍기, 서큘레이터 [내부링크]

올해 여름은 비가 많이 오지 않고, 더위가 빨리 찾아왔습니다. 특히, 장마전선이 북태평양 고기압에 밀려나면서 한반도에 열돔이 발생해서 7월부터 불볕더위가 시작됐습니다. 태풍 같은 특별한 변수가 열돔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 8월까지 더위가 이어질 거라 고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런 더운 여름에 선풍기는 우리 생활에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평범한 크기의 선풍기, 작은 손 선풍기, 엄청나게 큰 크기의 선풍기 등등 더위를 피하고자 이곳저곳에서 선풍기를 사용합니다. 선풍기가 만들어내는 바람은 한여름 더위를 피하기 위한 우리 생활의 필수품이 됐습니다. 선풍기는 바람을 만들어내기는 하지만, 주변을 시원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35 이상의 온도에서 선풍기를 켜면 시원함을 느끼기보단, 더 덥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

방구석 코린이 (3) - 그레이스케일, 배리 실버트 [내부링크]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는 2013년에 설립된 미국의 암호화폐 펀드 투자회사입니다. 현재 그레이스케일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이더리움 클래식(ETC), 라이트코인(LTC), 비트코인 캐시(BCH), 호라이젠(ZEN), 지캐시(ZEC), 스텔라루멘(XLM), 디센트럴랜드(MANA), 라이브피어(LPT), 파일코인(FIL),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총 12개의 신탁 펀드를 운영 중입니다. 많은 투자자가 그레이스케일의 포트폴리오를 참고해서 투자를 진행하기도 할 정도로 암호화폐 시장에서 그레이스케일은 큰 영향력을 가집니다. 제가 코인 투자를 시작했을 때 코인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코린이에게 그레이스케일의 포트폴리오는 좋은 예시로 다가왔습니다. 그레이스케일의 포트폴리오를 따라가면서 손해를 ..

방구석 코린이 (2) - 코인 장점, 단점 [내부링크]

누군가가 저에게 암호화폐 투자의 장점에 관해 물어본다면 저는 고민 없이 소액으로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주식은 1주를 사기 위해서는 그에 따르는 돈이 필요하지만, 암호화폐는 소수점 단위로도 구매할 수 있으므로 선택의 폭이 증가합니다. 소수점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 말고도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안정성, 탈중앙화 시스템에서 오는 기존 화폐와의 차이점 화폐의 수량 한정으로 인한 가격 상승 요인 등등 투자 수단으로써의 수많은 장점이 존재합니다. 암호화폐의 수많은 장점은 암호화폐를 수많은 사람이 뛰어드는 투자 수단으로 만들었습니다. 오늘 야식으로 먹을 치킨 한 마리를 포기하는 것으로 지금 당장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짧게 정리하자면 적은 투자금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

방구석 코린이 (1) - 암호화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암호화폐는 디지털 화폐의 한 종류입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화폐는 온라인에서 돈을 전송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스마트폰을 통해 몇 번의 손짓만으로도 온라인상에서 송금할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굳이 암호화폐가 아니더라도 언제든지 송금을 하고,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세계는 왜 암호화폐 열광했을까요? 그건 바로 암호화폐 네트워크의 블록체인 기술 때문입니다. 중앙화 된 네트워크는 메인 서버에 이상이 생기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게 됩니다. 반면에 암호화폐는 노드가 데이터베이스 사본을 보관해서 모두가 하나의 서버처럼 이용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서버에 이상이 생겨도 문제가 되지 않으며 오프라인이더라도 다른 서버가 온라인이라면 문제없이 작동하게 됩니다. 좀 더 쉽게 설명하자면, 누..

나의 NFT 이해도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나는 얼마나 NFT를 이해하고 있을까요? 그걸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가 있습니다! 현대카드 다이브에 올라온 포스트중에 NFT 중간고사라는 포스트가 있습니다. NFT에 관한 간단한 문제를 풀면 점수가 나오는데 저..

디앱레이더 - 코인 분야별 랭킹보는 사이트 [내부링크]

디앱(DApp)이라는 단어 알고계시나요? 디앱은 decentralized application의 약자로 탈중앙화 어플리케이션이라는 뜻입니다. 즉, 코인 사용하는 사이트들을 의미합니다. 거래소, P2E 게임, 디파이 사이트, NFT 마..

스니커즈 Walk to earn! 한국판 스테픈 등장? [내부링크]

인기 폭발 NFT 프로젝트 스테픈(STEPN)을 아시나요? 스테픈(STEPN)은 NFT를 보유한 상태로 현실에서 러닝을 뛰면 보상으로 코인을 받는 프로젝트입니다. 이 스테픈(STEPN)과 유사한 프로젝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

크립토갓즈 가이드북(1) - 뭔가 익숙한데?? [내부링크]

크립토 갓즈(GODZ)가 오픈했습니다!!!!! 오픈했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NFT를 구매하고 게임을 즐겨야되겠죠? 하지만, 그전에 알아야 될 몇 가지가 있습니다. 크립토 마인을 해본 사람들은 공감할 거 같은데, 크립..

루나가 돌아온다! 루나 V2 상장 시작 [내부링크]

LUNA와 UST 폭락사건 이후 테라에서는 LUNA V2를 출시하겠다고 공개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새로운 LUNA 코인이 상장했습니다. 현재 새로운 LUNA 코인은 현재 바이빗에 상장되있고 게이트아이오와 쿠코..

강철부대2 시청 인증하고 NFT 받아가자! [내부링크]

밀리터리 서바이벌 버라이어티 강철부대2! 재밌게 보고 계시나요? 저는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강철부대2 시청을 인증하면 강철부대 NFT를 받을 수 있는 에어드랍이 있습니다. 픽스굿이라는 사이트에..

루나 코인은 왜 갑자기 하락하나? [내부링크]

하락율 96% ㅠㅠ 무섭게 바닥을 향해 나아가는 루나코인 루나는 왜 하락을 한걸까요? 그 이유는 UST 코인에 있습니다. UST코인은 테라 생태계의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UST는 1달러 가격을 유지하는 스테이블 코..

아크샨 - 부활이 부활했다??! (출시일) [내부링크]

롤에는 부활이라는 소환사 주문이 있었다는걸 아시나요? 부활 스펠은 죽은후에 대기시간을 스킵하고 바로 우물에서 부활하는 스펠이었습니다. 긴 대기시간과, 우물에서 부활한다는 점 때문에 그다지 좋은 평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