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kon2020의 등록된 링크

 imkon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한국 코로나 백신 확보! 확보 물량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국 코로나 백신 확보! 확보 물량과 부작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뉴스에서 연일 나오고 있는 코로나 백신의 종류와 효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쿠팡의 새로운 OTT 서비스 '쿠팡 플레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쿠팡의 새로운 OTT 서비스 '쿠팡 플레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넷플릭스를 필두로 점점 시장 사이즈가 커지고 있는 OTT 시장에 우리가 애용하는 '쿠팡'이 뛰어든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사실 쿠..

애드센스 PIN 코드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PIN 코드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드디어 애드센스 PIN 코드를 받았습니다! 아직 초보 블로거이다 보니 PIN 코드 발송 조건인 10달러를 채우는 것도 시간이 꽤 걸린 것 같아요. 아직까..

아이폰으로 예약 문자 보내는 두 가지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으로 예약 문자 보내는 두 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폰을 사용합니다. 아이폰은 좋지만 불편한 점도 여럿 있습니다. 페이도 사용할 수 없고, 통화 녹음도 불가능합니다. 이전..

유튜버라면 꼭 알아야 할 저작권과, 음원 라이선스 Artlist [내부링크]

유튜버라면 꼭 알아야 할 저작권과, 음원 라이선스 Artlist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유튜브를 하는 분들도 정말 많은데요. 물론 유튜브 크리에이터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개미가 꼭 알아야 할 주식 차트 보는 법 [내부링크]

개미가 꼭 알아야 할 주식 차트 보는 법 목차 차트를 보는 이유 차트 보는 법 차트 해석해보기 차트 보조지표 #1 차트를 보는 이유  가장 먼저 짚고 넘어가고 싶은 점은 우리가 차트를 보는 이유에 대해..

12월 23일 시황, 전망 총정리(LG그룹, 애플카 관련주) [내부링크]

12월 23일 시황, 전망 총정리(LG그룹, 애플 카 관련주)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12월 23일 시황과 전망 정리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시황, 전망 포스팅은 종목을 추천해드리려는 목적이 아닌 개인적인 공부,..

갤럭시 S21 출시일, 색상, 디자인, 가격 유출 루머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S21 출시일, 색상, 디자인, 가격 유출 루머 총정리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1년 출시 예정인 삼성의 갤럭시 S21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새로운 소식..

블로그 롱런하는 방법에 대한 마음가짐 [내부링크]

블로그 롱런하는 방법에 대한 마음가짐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최근 며칠간 포스팅이 뜸했는데 개인적으로 스케줄이 바쁘기도 했지만 마음가짐도 약간 나태해졌던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포스팅을 안 하..

2021 전기차, 2차 전지 관련주 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 전기차, 2차 전지 관련주 전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주식시장에는 여러 종류의 종목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래에 유망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산업은 손에 꼽을 수 있습니다. 5G, 로봇,..

부동산 규제지역 추가 유력, 규제 내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동산 규제지역 추가 유력, 규제 내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요즘 뜨거운 주식시장과 더불어 뜨거운 곳이 또 한 군데 있습니다. 바로 부동산 시장인데요, 정부가 이르면 오늘 추가 부동산 규..

2021년 신축년의 의미와 띠별 운세!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의 의미와 띠별 운세!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2020년이 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어느새 겨울이 오고 2021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 한 해는 코로나 때문에 계획했던 일들이 틀어지고..

Logitech(로지텍) 가성비 무선 키보드 3종 비교 [내부링크]

Logitech(로지텍) 가성비 무선 키보드 3종 비교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로지텍사의 가성비 무선 마우스에 대해 비교를 해보고 추천을 했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무선..

사이버펑크 2077 출시, 옵션별 사양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이버펑크 2077 출시, 옵션별 사양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위쳐 3 제작했던 개발사인 CDPR에서 만든 2020년 최고의 기대작 사이버펑크 2077이 2020년 12월 10일 출시되었습니다! 사이버펑크라..

에어비앤비, 도어대시 상장. 닷컴 버블의 재현? [내부링크]

에어비앤비, 도어 대시 상장. 닷컴 버블의 재현?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지난 12월 9일과 10일 도어 대시와 에어비앤비가 상장했습니다. 도어 대시 같은 경우 공모가는 102달러였습니다. 공모가 대비 80%..

2021년 신재생 에너지 관련주, 방향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 신재생 에너지 관련주, 방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최근 들어 탄소배출 저감을 위한 여러 변화들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핫한 테마 중 하나인 전기차도 그중 하나이고, 수소, 태양광이나 풍..

2020 스키장 개장일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2020 스키장 개장일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스키장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스키장이 하나 둘 개장을 하기 시작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갇혀있던 사람들이 야외에서 놀 수 있는..

에어팟 맥스 출시 정보(AirPods Max) [내부링크]

에어팟 맥스 출시 정보(AirPods Max)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오늘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새로운 제품 '에어팟 맥스(AirPods Max)'가 메인 페이지에 올라왔습니다. 에어팟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유선 이어폰..

SKT, KT, LG U+ 통신사별 APN설정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SKT, KT, LG U+ 통신사별 APN설정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 수업이 활성화되면서 태블릿 PC를 사용하는 학생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동영상 강의를 듣는 용도로..

테슬라 주가 전망과, 테슬라가 바라보는 미래 [내부링크]

테슬라 주가 전망과, 테슬라가 바라보는 미래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오늘은 미국 주식 중에서도 가장 뜨거운 종목인 '테슬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테슬라의 주가는 지난 한 달 동안 46%나 올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반도체 관련주 21년 주가전망 [내부링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반도체 관련주 21년 주가전망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요즘 한국 주식시장 보면 참 뜨겁습니다. KOSPI는 연일 신고가를 갱신하면서 어느새 2,700이 넘어섰는데요. KOSPI 상승의 주역..

코로나 2.5단계 격상,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2.5단계 격상,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오늘 정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기존 2.0단계..

환테크, 달러 투자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환테크, 달러 투자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최근 들어 달러 약세가 지속되면서 달러 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코로나 백신이 승인이 되고, 경기가 좋아질 것이란 기..

당신의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이 거절되는 3가지 이유! [내부링크]

당신의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이 거절되는 3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많은 블로거 분들이 수익형 블로그로 운영하기 위해 여러 제휴 마케팅을 진행을 하는데, 여러 제휴 마케팅 플랫폼 중 가장..

배당주 순위, 배당주 추천, 연말 배당 알아보기 [내부링크]

배당주 순위, 배당주 추천, 연말 배당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연말 배당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시총 상위에 있는 여러 기업들의 배당 여력이 많은 상태이고,..

공인인증서 폐지 전자서명 관련주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폐지 전자서명 관련주 무엇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오는 10일 공인인증서가 폐지될 예정입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일 전자서명 평가기관 선정 기준과 절차, 인정. 평가 업무..

코로나 백신 모더나 긴급 승인, 다음은 국내 제약사 중 어딜까?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모더나 긴급 승인, 다음은  국내 제약사 중 어딜까?  현재까지 밝혀진 모더나의 백신의 부작용은 피로와 근육통, 두통 같은 가벼운 통증 정도라고 합니다. 또한 긴급 승인을 위해 미 식품의약..

주가 전망, 적정 주가 손쉽게 계산하는 법 [내부링크]

주가 전망, 적정 주가 손쉽게 계산하는 법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일반 투자자들의 투자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주가가 연일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매수하려는 종목의 기업가치는 과연 현재..

블로그 상위 노출을 위한 키워드 경쟁강도 알아보는 법! [내부링크]

블로그 상위 노출을 위한 키워드 경쟁강도 알아보는 법!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하여 고단가 키워드를 추출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키..

12월 공모주 청약일정과 공모주 청약방법! [내부링크]

12월 공모주 청약일정과 공모주 청약방법!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SK바이오팜이나, 카카오 게임즈에 이어 빅히트까지 연이은 상장을 하면서 일반 투자자들도 공모주 청약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좋..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준비 해외 직구 방법! [내부링크]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준비 해외 직구 방법!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오늘 11월 27일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입니다. 예전에는 물건을 살 때 대부분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하거나, 오픈마켓을..

2021 연말정산 환급 많이 받는 꿀팁 Best모음 [내부링크]

2021 연말정산 환급 많이 받는 꿀팁 Best모음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어느새 2020년이 한 달 여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직장인들이 기다리는 13월의 월급을 받을 날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13..

주식 초보를 위한 주식 용어 정리! [내부링크]

주식 초보를 위한 주식 용어 정리!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 이후로 주식투자를 새로 시작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주식거래를 위해 처음 HTS나 MTS를 열어보면 복잡해 보일 것입니다. 그..

증권사 주식 수수료 비교와 주식 계좌 개설 방법! [내부링크]

증권사 주식 수수료 비교와 주식 계좌 개설 방법!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요즘 코로나 이후 주식시장이 호황을 맞으면서 주식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도 너도나도 주식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전 2200을..

구글 키워드 플래너로 고단가 키워드 추출하는 법! [내부링크]

키워드 플래너로 고단가 키워드 추출하는 법!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드센스의 CPC를 올릴 수 있는 고단가의 키워드를 찾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 대출' 관련 카..

라이젠 '르누아르' 노트북 가격대별 추천 모델! [내부링크]

라이젠 '르누아르' 노트북 가격대별 추천 모델!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예전과는 달리 노트북의 스펙이 점점 높아지면서, 데스크톱을 대체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여러 노트북중에서도..

애드센스 용어 정리(예상 수입, 페이지RPM, 노출 RPM, CTR, CPC) [내부링크]

애드센스 용어 정리(예상 수입, 페이지 RPM, 노출 RPM, CTR, CPC)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저와같이 티스토리를 통해 수익형 블로그 운영을 해보려는 분들은 애드센스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vs 워드프레스 수익형 블로그 비교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vs 워드프레스 수익형 블로그 비교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요즘 1인 미디어가 활성화되면서 퍼스널 브랜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유튜브나 블로그 같은 각종 매체들을 활용해서..

벨킨 USB-C 멀티미디어 허브 리뷰 [내부링크]

벨킨 USB-C 멀티미디어 허브 리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맥북 연결용으로 구입한 벨킨 멀티미디어 허브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북이나,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 PC에 요즘 대부분 C타..

가정용, 아웃도어용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내부링크]

가정용, 아웃도어용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요즘에는 에어팟을 필두로 이어폰과 마우스, 키보드까지도 점점 무선의 영역이 넓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음질이나, 기능이 조금 부족할지언정 압도적인 편..

Logitech(로지텍) 가성비 무선 마우스 3종비교 [내부링크]

Logitech(로지텍) 가성비 무선 마우스 3종 비교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노트북,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등 여러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일상화돼가고 있는 요즘, 유선으로 사용하는 마우스보다 무선 마..

가습기 가습 방식별 장/단점과 잘 고르는 법 [내부링크]

가습기 가습 방식별 장/단점과 잘 고르는 법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요즘 날이 부쩍 건조해지고 추워졌죠? 잘 때도 목이 건조해져서 감기에 걸리기 쉬운 계절입니다. 저도 목 상태가 안 좋아서 가습기를 틀려고..

iPad mini 6 유출 정리, Apple 신제품 이벤트 [내부링크]

iPad mini 6 기능 유출 정리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iPad mini 5가 나온 지 벌써 3년이 다되어갑니다. 핸드폰은 너무 작고 일반적인 태블릿 PC는 너무 크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틈새를 잘 파고들어 꾸준한 수..

PS5(플스5) 11월 12일 출시! 가격, 구매처 정리 [내부링크]

PS5(플스5) 11월 12일 출시! 가격, 구매처 정리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이번 11월 12일 Play Station5가 출시되었습니다. 출시가 되자마자 물량 부족 사태를 보이면서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

macOS Big Sur 업데이트! 변경점 정리 [내부링크]

macOS Big Sur 업데이트! 변경점 정리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command+F로 검색해주세요!(window 유저분들은 Ctrl+F)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드디어 macOS Big Sur가 정식으로 나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휴대폰 살 때 사기, 호갱 당하지 않는 법 [내부링크]

휴대폰 살 때 사기, 호갱 당하지 않는 법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로 내려가서 휴대폰 구입 알고리즘을 확인해주세요. 하지만 다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구독자분 본인이나, 주변..

아이폰 12시리즈의 가격과 색상 새로운 특,장점 비교 [내부링크]

아이폰 12 시리즈의 가격과 색상 새로운 특, 장점 비교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지난 10월 30일 새로운 iPhone 12, iPhone 12 Pro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는 11월 20일 iPhone 12 mini, iPhone 12 Pr..

e-book, 구독형 전자책 어플 3종 비교/장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e-book, 구독형 전자책 어플 3종 비교/장단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갈 수가 없어서 취미로 독서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이제 마음의 양식을 쌓기 위해 구..

아이패드의 생산성을 올려주는 추천 앱 리스트! [내부링크]

아이패드의 생산성을 올려주는 추천 앱 리스트!  안녕하세요 Imkon입니다! 저는 데스크톱도 있고, 랩탑도 있지만 가장 많이 들고 다니는 것은 다름 아닌 아이패드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지금까지 아이패..

애플워치 watchOS 7.1 업데이트! 심전도기능 사용법! [내부링크]

이번 11월 6일 watchOS 7.1가 나왔습니다! watchOS7.1이 나오면서 지금까지 한국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심전도 앱에 대한 지원 추가와 더불어 여러 가지 기능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간편하게 새 휴대폰으로 데이터 옮기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휴대폰으로 거의 모든 업무를 처리할수있을텐데요, 그만큼 들어있는 정보도 많죠. 연락처 사진부터 시작해서 공인인증서까지! 모든정보를 한번에 옮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새 휴대폰이 '삼성 GALAXY'..

영상편집 프로그램 장점, 단점 추천까지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가 뜨면서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이 각광받고있습니다. 크리에이터로써 가장 중요한건 물론 콘텐츠 이겠지만 기본적으로 영상편집 툴을 이용해서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 하게 되는데요, 모바일과 PC..

애플의 원대한 꿈 ARM맥과 Big sur 발표 예정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컨입니다! 한국시간 2020년 11월 11일 새벽 3시 애플의 'One more thing'의 발표가 확정되었습니다. 아직 어떤 제품을 발표할지 확정이 되진 않았지만 현재 예상할 수 있는 것은 ARM맥과, 새로운 맥..

삼성 갤럭시 2020 언팩! s20, Z플립, 버즈+ 예약, 가격정보 정리 [내부링크]

삼성전자 2020 언팩영상 삼성전자 2020 언팩행사가 2월12일 새벽 4시(한국시간)에 개최 되었습니다. 이 행사에서 새로운 가로축 폴더블폰 Z-플립과 갤럭시 S20, 갤럭시 버즈+가 공개 되었는데요, 실제 기기 사진..

만성비염 원인과 증상완화 방법 [내부링크]

매년 겨울과 환절기마다 콧물이나고 코가막혀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만성적인 비염환자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여름을 제외하고는 항상 콧물을 달고사는 비염환자중에 한명입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제..

휴대폰 IP68 방수방진! 어디까지 되는걸까? IP등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매년 여름 방수방진이 가능한 휴대폰인데도 불구하고 침수로 인해 휴대폰을 못쓰게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 과실이라고 얘기를 하는데 방수는 도대체 어디까지가 가능한 것일까요? 요즘..

모여봐요 동물의숲 2월 7일 예판/동물의숲 에디션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제 2월 7일부터 사전판매를 시작한 동물의 숲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물의 숲 시리즈는 닌텐도 독점작으로 매 시리즈마다 여성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습니..

갤럭시 S20 출시일, 가격, 스펙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2월 12일(한국시간) 갤럭시 s20 언팩행사를 앞두고 현재까지 나온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 일정은 12일 언팩행사 후 20일~26일까지 예약 후 2/27일부터 사전예약자부터 개통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갤럭시폴드2탄! 갤럭시 z플립 출시일 가격 스펙정보 [내부링크]

 2020년에 들어 세계의 각 제조사별로 폴더블폰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삼성에서 출시된 '갤럭시 폴드'와 화웨이의 '메이트 X'가 있었지만 구매한 소비자들은 베타테스터라는 오명을 벗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