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ineandyou의 등록된 링크

 impineandyo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짧은 다리의 닥스훈트 [내부링크]

닥스훈트의 특징 모음 닥스훈트는 독일에서 시작된 견종이다. 너무 짧은 다리탓에 소시지라는 별명이있다. 닥스훈트의 특징 닥스훈트는 웰시코기와 같이 엄청 긴 허리와 짧은 다리로 유명하다. 어떻게 걸어다니는..

치와와성격 반전매력 [내부링크]

작은 몸집에 사나운 성격을 가진 치와와 치와와는 몸집이 작고 얼굴이 귀엽게 생겨서 반려견으로 인기가 많다. 치와와의 역사 치와와의 근원은 정확하진 않지만 추측으로 멕시코 지역에서 유래됐을 것으로 보고..

차우차우 무섭지않아요 [내부링크]

차우차우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있고, 어떻게 돌봐야할까? 차우차우는 중국에서 시작 된 중국전통 견종이다. 차우차우 특징 차우차우는 주인을 정말 잘 따르는 견종으로도 유명하다. 하지만 낯선사람에게는 경계심..

똑똑한 보더콜리 [내부링크]

보더콜리의 특징 정리 보더콜리는 영국에서 시작된 품종이다. 콜리라는 품종의 일종이기 때문에 이름에 콜리가 붙었다. 보더콜리의 특징 일단 보더콜리의 가장 큰 특징은 똑똑하다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똑똑..

생긴것과 다른 불도그 [내부링크]

불도그의 특징 우리가 흔히 쓰고있는 불독이란 단어는 틀린 표기법이다. 불독의 정확한 이름은 불도그이다. 불도그란 불도그는 영국에서 시작된 견종인다. 평균수명은 8년~10년정도로 보통이다. 불도그는 무섭게..

멍청하지만 귀여운 골든리트리버 [내부링크]

골든리트리버 개의 품종 중에 하나인 골든리트리버는 영국에 위치한 스코틀랜드 지역에서 시작되었다. 골든리트리버와 비슷하게 생긴 래브라도리트리버가 원형이다. 특성 골든리트리버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아기같은 매력의 푸들 [내부링크]

푸들은 독일에서 시작된 개의 품종이다. 특성 대한민국에서 반려견으로 가장 선호하는 강아지 1위에 꼽히는 게 푸들이다. 두번째로는 몰티즈가 있는데 성격이 사람을 잘 따르는 편이고 크기도 성견이 되어도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