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traveler의 등록된 링크

 imtravel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팔팔정 복용법 꼭 보세요 [내부링크]

팔팔정 복용법 다른 발기부전치료제와 달라서 궁금하시죠. 한미약품에서 출시한 팔팔정은 용량이 50mg, 100mg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실데나필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복용법이나 효과가 있을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팔팔정에 대해서 복용법을 알아보고 효능에 대해서도 한 번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팔팔정이란 팔팔정은 한미약품에서 출시한 발기부전 치료제 입니다. 파란색의 둥근 육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팔팔정의 주성분은 실데나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데나필은 화이자에서 개발하여 출시한 비아그라와 동일한 성분으로 음경해면체의 혈관확장을 통해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팔팔정 복용법 팔팔정은 알약타입으로 되어있는 팔팔정과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는 츄정으로 나누..

화학적 거세는 무엇일까? (김근식 화학적 거세) [내부링크]

연쇄아동성범뵈자인 김근식을 화학적 거세한다는 기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검찰은 성충동을 갖고 있는 김근식(55)을 대상으로 약물치료(화학적 거세) 명령을 2월3일 법원에 청구했습니다. 화학적 거세란? 화학적 거세는 영어로 Chemical castration 이라고 불리는데, 고환암이나 전립선암에 남성호르몬이 지속되면 좋지 않은 영향을 나타내기 때문에 이를 억제하려는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 화학적 거세가 발전되어 성적 활동이나 성욕을 감퇴시킬 목적으로 약물을 투여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환이나 난소를 몸에서 적출하는 물리적 거세와 다르게 화학적인 약물을 사용한다는 것이기 때문에 약물을 중지시켰을 경우에 다시 성충동이 살아날 수도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화학적 거세는 남성에게 여성호르몬과 같은 약..

카마 그라 100mg 효능 및 가격 츄어블타입 [내부링크]

비아그라의 대체 약품인 카마그라 100mg 효능은 과연 비아그라와 비슷할지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마그라는 비아그라 카피약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츄어블 식으로 복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카마그라는? 카마그라는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그냥 불량식품으로 보일 정도로 귀엽고 깜찍하기까지 한데요. 특히나 비아그라밖에 모르는 여성분들은 영양제라고 해도 믿을만큼 외관이 그냥 사탕처럼 생겼네요. 비아그라라고 적혀져 있지 않아서 진짜 대놓고 먹어도 모를정도 입니다. 카마그라 100mg 효능 카마그라 100mg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이 제품이 어디서 개발된 제품인지를 알아야 겠습니다. 무턱대고 먹었다가는 어떤 부작용이 생길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제조사 : 아잔타 파마 (인도) - 아잔타 파마는 ..

술먹고 얼굴 빨개지는 이유 안빨개지는 법을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술 먹고 얼굴이 빨개져서 술자리가 부담스러울 때가 많이 있는데요, 주량에 상관없이 한잔만 들어가도 술 먹고 얼굴 빨개짐 현상을 겪는 분들이 이 약을 드시면 좋을 것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유명하고 아시아인들이 많이 복용하는 약이기 때문에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술 먹고 얼굴 빨개짐 이유는? 부끄러운 것도 아닌데, 술이 한잔만 들어가도 얼굴이 울그락 불그락 빨개져요. 왜 이런 걸까요? 술을 마시면 혈관이 넓어지고 피부 표면으로의 혈류가 증가하는데요, 이것은 특히 얼굴이나 목에 붉은빛이나 홍조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 알코올은 체온 조절에 지장을 줄 수 있어 따뜻해지거나 붉어진다는 인식으로 이어집니다. (술을 마시면 얼굴이 화끈거린다? 는 느낌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 게 이 이유..

팔팔정 처방 가격과 부작용 [내부링크]

팔팔정 처방 많은분들이 팔팔정 처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데, 발기부전 치료제 중에 하나인 팔팔정에 대해서 알아보고 팔팔정 처방받는법,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팔정이란? 팔팔정은 실데나필시트르산염이 평활근을 이완시키고, 혈액공급을 원할하게 하면서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원리입니다. 팔팔정의 용량은 25mg, 50mg, 100mg 이 있습니다. 팔팔정 복용방법 팔팔정은 물없이 혀에 넣어 녹여먹는 필름형 발기부전치료제 입니다. 복용은 성행위 있기 4시간 전부터 복용할 수 있고, 30분 전에 복용해도 외부로부터 성적 자극이 있다면 효과가 있습니다. 지속시간은 24시간 정도이나 사람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팔팔정은 만약 성적자극이 없다면 어떤 효과도 보실 수 없습니다. 팔팔정 처방 가..

자궁근종에 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여성분들이 겪고 계시는 자궁근종에 좋은 음식을 추천 드릴게요. 자궁근종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자궁근종은 자궁의 근육 조직이 암에 걸리지 않게 성장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궁근종, 근종 또는 근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섬유종은 크기와 수가 다양할 수 있으며 심한 월경 출혈, 골반 통증, 방광이나 직장에 압박을 가하는 등 다양한 증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들은 생식 연령의 여성들에게 흔하며, 특별한 증상을 일으키지 않는 한 대개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통의 여성분들이 많이들 가지고 있는 자궁근종은, 산부인과 진찰시 매번 그 크기를 체크해 가면서 크기에 따라 위험도를 파악하곤 합니다. 자궁근종 발생 원인은 무엇일까요? 섬유종의 정확한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다음을 포함..

코빗 비트코인 앱테크로 돈벌기 [내부링크]

지금 코빗비트코인으로 이용하면 신규회원은 신한은행 계좌 연동시 5,000원을 바로 입금해 준다는 사실! 신규회원에 한해서 이고, 신한은행 계좌를 연동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다시금 오를 수 있는 비트코인을 코빗 비트코인 거래소로 거래한다면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은데요. 기본은 5천원인데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1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추천코드 : 6DD5FB 처음에 5천원 주는 건 추천코드 입력해서 받게 되는 거구요, 두번째로는 신규회원 웰컴리워드 혜택을 추가로 가서 신청해야합니다. 신청 좌표는 코빗앱 메인상단 '상품이벤트' > '신규회원에게 드리는 웰컴리워드혜택 클릭">리워드받기클릭" 잠시 주춤했던 비트코인이 다시 상승세로 돌아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비트코인 차트입니다. 4월 중순 이후 하락추세..

처방전 필요없는 비아그라 [내부링크]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에 사용되는 처방약이예요. 처방전 없이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것은 지금까지는 합법적이 아닌걸로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푸투라 메디컬 임상서 효능이 입장되어, FDA 승인 여부가 올해 1분기에 결정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발기부전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3상 시험에서 평가변수를 충족해서 FDA에 승인신청서를 제출했다는 내용입니다. 푸투라 메디컬에서 출시예정인 'MED3000' 은 시알리스보다 우수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특히 부작용 면에서 시알리스보다 부작용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어요. 켄 제임스 푸투라 메디컬 연구개발 최고책임자는 전체 발기부전 환자의 25%가 기존 발기부전 치료제가 효과가 없고, 50%는 1년 이내에 치료를 중단한다는 연구결과도 있었는데요, MED3000은 ..

시알리스_더글로리에 왜 등장했을까? [내부링크]

더 글로리에 보다보니 동은이가 시알리스를 들고 다니면서 이 약이 뭐냐고 묻는다. 첫번째로 나는 의문이 들었다. 왜 굳이 그걸 의사에게 연락해서 물어보는가? 그냥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오는데. 시알리스는 타다라필 제형으로 만들어진 발기부전치료제의 한 종류이다. 쉽게 말하면 비아그라는 실데나필이라는 제형으로 만들어졌고, 시알리스는 타다라필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성분에는 차이가 있지만 효능은 같은거라고 보면 된다. 시즌1에서는 이게 어떤 용도로 쓰였는지 나오진 않는다 그냥 동은이가 시알리스를 들고 와서 이 약이 어떤건지만 묻는다 비아그라가 아닌 시알리스를 들고 나온건, 시알리스 홍보를 위해서일까. 그럼 시즌2에서는 시알리스가 갖고 있는 엄청난 효능에 대해서 나오게 되면서, 정말 그뒤에는 시알리스의 대박 ppl을..

센트립 안전하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젊었을때만 해도 여러 여자 울리고 다녔는데.. 지금은 괜히 관계가 소원해져서 고민이 많이 생깁니다. 이것저것 해 보았는데 발기부전이라는 녀석이 도대체 어떻게 해야 극복될 수 있는지 고민이 생기죠 센트립은 한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입에서 녹여서 먹는 구강용해필름제제 입니다. 센트립 부작용도 있습니다... 근데 센트립...말이죠..진짜 효과가 있을까요? 비뇨기과에서 몇번 따른 약으로 처방받아서 먹었었는데 그 때 뿐이고 진짜 이게 제맘처럼 안되는게 느껴졌습니다. 특히나 알러지가 있거나 질환이 있는 사람들한테는 부작용으로 홍조, 두근거림도 많이 나타나기 때문에 정말 조심해서 복용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가족을 위해서 또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갖고 있는 병을 고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러브제리 추천 제품 3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직접 써보고 만족스러웠던 러브제리를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남자친구랑 1년 넘게 만나면서 관계 시마다 항상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었어요. 그건 바로 건조함과 통증이었어요. 처음엔 그냥 내가 예민한건가 싶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그게 아니라는걸 깨달았어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봤어요. 오일마사지나 바세린 등 다양한 방법들이 있었지만 아무래도 매번 그렇게 하는건 번거롭더라구요. 그러던 중 우연히 러브제리라는 걸 알게되었고 후기들을 꼼꼼히 읽어본 후 주문했어요. 러브제리는 어떤 효과가 있나요? 러브제리는 윤활제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말 그대로 서로의 몸 사이에 마찰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과정에서 사랑나누기 자체가 훨씬 부드럽게 진행되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

음경확대 종류와 비용에 대해 [내부링크]

남성들의 절반 이상은 본인의 성기가 작다고 생각하고 음경확대를 검색합니다. 하지만, 보통 여성의 85% 이상은 자신의 파트너의 성기 크기가 적당하고 만족스럽다는 의견이 대다수입니다. 음경확대란 무엇이고 여라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경확대란? 남성의 성기는 각각 다르며 기준이 되는 크기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2014년 한 연구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발기 전 남성의 페니스는 9.16cm이며 발기된 후의 길이는 13cm로 연구결과가 나와있습니다. 발기 후 둘레는 11.6cm로 보고되었습니다. 음경확대는 실리콘 등 다른 물질들로 성기 크기를 키워주는 미용성형술의 한 종류로, 여성들이 가슴성형을 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두께를 두껍게 할 경우 부작용이 크지 않지만 그 ..

비아그라 먹는 법 처방 가격 [내부링크]

비아그라가 처음이시라면? 첫 복용일 때 효과가 있을지, 두려움이 쌓이기 마련이죠. 오늘은 비아그라 먹는 법과 처방 가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비아그라란? 비아그라는 심장질환 치료에 쓰이던 실데나필이 발기에 도움이 되는 연구결과를 가져오게 되어 출시된 약물입니다. 사람이 흥분을 하게 되면 산화질소를 방출하는데 이 분자를 통해 발기가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PDE5라는 효소로 인해 산화질소에서 발기까지 넘어가는 메신저 물질을 분해해버려 발기 효과를 떨어뜨리게 됩니다. 이러한 방해 효소인 PDE5를 분해하는 것이 비아그라입니다. 시중에는 실데나필, 타다라필 등의 제네릭으로 만들어진 많은 발기부전 약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각 약들의 장단점은 다르며 주로 강직도와 발기 지속시간 등으로 평가를 받고 있..

실데나필 총정리 - 처방 및 가격 [내부링크]

스위스 취리히 대학 연구팀에 따르면 실데나필이 발기부전 치료제 중에서 가장 효과가 뛰어난 약품이 실데나필로 연구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특히 처음 발기부전 약을 복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실데나필로 치료를 시작하시는 것이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실데나필 과연 어떻게 복용해야 하는지 총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데나필이란? 실데나필은 최초 심장 질환 치료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심장에 흘러들어 가는 동맥 확장을 위해 개발된 것이 주목적이었는데 남성의 성기로 들어가는 혈류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발견하게 되어 구연산 실데나필이 발기부전 치료 목적으로 그 방향이 바뀌게 된 것이죠. 심장의 임상에서는 효과를 보지 못했지만 그 부작용으로 우연히 발기가 되는 현상이 나타나 실데나필을 이용한 비아그라가 출시되게..

비아그라 약국에서 구입가능한가요? [내부링크]

오늘은 비아그라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제로 남성 발기부전에 도움이 되는 전문의약품입니다. 발기부전을 겪고 계시는 분들은 비뇨기과에 가서 처방을 받으셔야..

팔팔정 처방 및 지속시간 (팔팔정 50mg 지속시간) [내부링크]

팔팔정 기본사항 팔팔정 구성은 25mg 50mg 100mg 세가지로 이루어져 있어요. 특히 물없이도 츄잉으로 손쉽게 씹어서 복용할수 있는 약으로도 출시되어 있어서 많은분들에게 인기가 있죠. 급할때 성관계하기전에..

제대로필 필름형 [내부링크]

제대로필 필름형 정말 많은분들이 고민하시는 발기부전. 치료약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치료는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예요. 제대로된 제대로필 필름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KT고장 원인은 네트워크 오류? 보상은 어떻게? [내부링크]

오늘 KT 고장으로 인해 핸드폰 먹통은 물론이며, KT인터넷을 사용하는 사용자들 모두가 불편을 겪는 일이 발생했다. 식당 포스등도 마비가 되어 KT가입자가 아닌 사람들은 계좌이체를 하고 식사를 했지만 KT 사용..

씨알리스 효과 및 복용법을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한국인들 남성들 40~70대들이 겪고 있는 발기부전은 그 원인또한 다양해요. 대부분의 경우는 몸의 이상등 스트레스 등의 정신적인 원인이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 많은 발기부전 약들이 개발되고..

진용진 머니게임 참가자 리뷰 [내부링크]

요즘 재미있게 보고있는 유튜브가 있다. 공중파에서 나오지 않고 오직 유튜브에서만 나오는 머니게임이라는 유튜브인데 인간의 실체를 볼수 있는 유튜브가 아닌가 싶다. 1~5화까지 본 머니게임 줄거리를 대략적으..

종근당 센돔 복용방법과 부작용 [내부링크]

발기부전 치료제는 성분별로 약이 나뉘어져 있는데요 최근 타다라필을 주 성분으로 한 종근당 센돔이 타다라필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면서 떠오르고 있어요. 오늘은 종근당 센돔 복용방법과 부작용을 알아..

팔팔정 진짜가 나타났다? [내부링크]

https://imtraveler.tistory.com/31

방콕 호텔 정리[인피니트 풀장] [내부링크]

소 소피텔 호텔 직원들의 복장부터 메뉴판 하나까지 유명디자이너 손길을 거친 곳으로 방콕 도심과 룸피지 공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수영장으로 꾸진히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4가..

바르는 비아그라 보다 효과좋은 방법 [내부링크]

먹는 비아그라가 인기인 가운데 많은 분들이 바르는 비아그라에도 관심을 갖고 계세요. 바르는 비아그라는 먹지 않는 부담과 효과가 클 것 같은 생각에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바르는 비아그라에 대해 알아보..

방콕 루프탑 - 2탄 [내부링크]

5. Above Eleven (어보브일레븐, 프레이저 스위트 32층, 수쿰윗지역) 가까운 역 : BTS 나나 영업시간 : 18:00 ~ 02:00 금액대 : 모히또 200++ 음료메뉴보기 참고사항 : 드레스코드 있음 -..

방콕 루프탑 소개해 볼께요! [내부링크]

1. Moon Bar (문바, 반얀트리 호텔 61층, 사톤지역) 가까운 역 : BTS 살라댕, MRT 룸피니 영업시간 : 17:00 ~ 01:00 (날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금액대 : 모히또 620++ 참고사항 : ..

파타야 썽태우 타는법 [내부링크]

파타야에서는  이동수단으로 썽태우를 많이 타고다녀요. 저희가 갔을때도 많이 타고 다녔는데.. 저희도 첨에는 어떻게 타야하나 고민하다 첫째날엔 걸어서 다녔는데 둘째날부터는 좀 알겠더라구..

방콕/파타야 관광지 정리(구글위치) [내부링크]

처음 어느 나라건 여행을 계획하게 되면 여러 가지 정보들을 접하게 됩니다. 어디 가서 멀 보면 좋을까? 멀 먹으면 좋을까? 그러다 보면 자주 접하게 되는 장소들이 생기고 이름도 낯설..

태국 출입국신고서 작성방법! [내부링크]

비행기 안에서 나눠주는 태국 출입국신고서예요. 미리 작성법을 알아가시면 시간절약을 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별건 아니지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ㅎㅎ

태국 송끄란 축제 [내부링크]

물의 축제, 송끄란 축제 우선송크란 축제가 생소하실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소개를 할게요^^ 송크란은 태국 최대의 축제로 매년 4월 13일 ~4월 15일 3일간 성대하게 열린답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필리핀 탈 화산폭발 [내부링크]

사촌오빠가 필리핀 마닐라에서 차로 2시간거리에 있는 아닐라오에서 다이빙샵을 운영해요. 최근에 필리핀 탈 Taal 화산이 폭발하면서 동네에서 돌고있는 영상이랑 사촌오빠가 직접 찍은 사진을 보내줬어요. 화산재..

여자혼자 상해여행 [내부링크]

저는 혼자 여행하느라 궁금한점이 많았어요 상하이도 중국인데 삼각대 놓고 사진찍으면 안훔쳐갈지 , 소매치기나 그런것도 너무 걱정됐고, 경비랑 여행 계획 루트, 그리고 디즈니랜드에 싱글라이더가 있는지 등등..

IFC몰점 러신황차오 짠내투어 [내부링크]

지하철 루자쭈이역 6번출구 IFC몰 음식점 에스컬레이터타고 3층 키즈존 이정표 방향 안에 위치한 러신황차오에서 둘이 주문해서 먹은 음식들이에요  피단두부 ㅠㅠ 이건 또 생각나네요 느끼함을 달래줄 오이반..

상해 아시아 최대 스타벅스 [내부링크]

여행도시 :상하이 여행기간 :3일 여행컨셉 :자유여행 이용호텔 : SSAW부티크 상하이번드 총 지출금액 : 비행기 호텔 45만원 외에 총 40만원 아시아 최대 규모라하여 스벅 덕후인 제가 여기만큼은 꼭 가봐야겠다 해..

중국 베이징여행 3일차_만리장성 (팔달령장성) [내부링크]

중국여행3일차 입니다!! 기억을 더듬어서 블로그에 쓰려니 사실 좀 가물가물하네요 이래서 블로그는 바로바로 써야하나봅니다.(귀차니즘인 제가 시간날때마다 쓰는건 아닌가봐요...) 3일차에는 한번도 안가본 만리..

중국 베이징 여행일정 2일차_자금성/경산공원/후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중국 베이징 여행일정기를 남기러 왔어요!!! 저는 베이징 여행때 아무런 준비도 하고 가지 않아서 당일 혹은 전날에 다음날 일정을 보고 가는 방법 등을 알아서 갔었어요! 자금성 가는 날도 1..

중국 베이징 여행일정 1일차_금면왕조 관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북경 베이징에서 금면왕조를 관람한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해요! 중국 항주의 송성가무쇼, 심천의 민속쇼와 더불어 3대 공연으로 불리우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금면왕조 A 석에서 봤고 좌..

중국 베이징 여행일정 1일차_프라임호텔왕푸징 [내부링크]

베이징도착 - Price hotel wangfuging (프라임호텔왕푸징) 중국 베이징 여행1일차 오전10시반에 베이징서두우 공항에 도착했어요. 일단 공항에서 공항철도를 타고 시내로가서 거기서 다시 호텔에서 가까운 지하철..

베이징 명소 여행지도 & 2019 지하철맵 [내부링크]

해외여행갈때, 예전에는 엄청나게 많은 계획을 짜고 갔었는데 요즘세상에는 구글맵, 인터넷 다 잘되기 때문에 굳이 여행을 시간별로 세세하게 짤 필요가 없어졌어요. 세세하게 일정 다 짜 놓아도 그때그때 먹고싶..

중국여행 유심카드 준비하기 [내부링크]

중국 여행전 준비사항으로 유심카드 준비하는 방법, 주의사항에 대해서 적어 봤어요.  유심카드, 최소 사전 1주일 전엔는 주문하자!  제가 이용할 항공기는 출국시는 김포-베이징, 귀국시는 베이징-인천이라 헷..

베이징 푸드 투어 [내부링크]

후통에서 먹는 먼저 베이징의 많은 후통 지역 중 한 곳으로 가야해요. 여기에있는 모든 사진과 음식은 시청 구의 Huguosi hutong에서 찾을 수 있어요. 여기에 “먹거리로 가득찬 길이 있어요..

중국비자신청(개별비자) [내부링크]

중국 비자 신청 방법 베이징 여행에 앞서 중국 비자 신청을 진행해야 해요. 중국은 무비자 여행국가가 아니고, 상해와는 다르게 베이징은 별지비자 신청이 안되기 때문에 별도로 개별비자를 받아야 해요. 그럼..

중국여행준비_가볼만한 3곳 정리 [내부링크]

중국의 역사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보존 된 곳 중 하나예요. 베이징의 가장 유명한 3 곳의 관광 명소 인 자금성, 이화원, 천국의사원으로 당일 치기 여행을 통해 활기차고 놀..

대만 여행 가볼만한 곳 총정리 [내부링크]

대만을 여행 중이신가요? 최근 일본과 한국과의 국제관계가 악화됨에 따라 대만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대만은 일본식의 깔끔함과 중국식의 맛있는 음식들을 가지고 있는 아주 묘하면서도 매력..

아프리카 여행_3.항공편&비자&예방접종 [내부링크]

아프리카여행의 예산은 저예산 여행의 경우 (봉사활동 등) 하루 $ 30~50 , 보통의 경우 하루 $50~$150 정도라고 이야기해요. 그럼 여행경비를 정하기 위해 고려해야할 사항은 무엇이 있을..

아프리카 여행준비_2.여행방법 [내부링크]

앞서 아프리카 여행에 대해 기본적으로 생각해봐야 하는 내용들을 적었어요. 이전에 적은 포스팅 내용을 기반으로 아프리카에 대한 추가 정보를 더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여행시기 아프리..

아프리카 여행준비_1.개요 [내부링크]

아프리카 여행에 대해 많은 사람이 알지 못하는 것 같아요. 아프리카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해요. 어떤 블로거는 2009년에 처음으로 아프리카 여행을 계획할 때 온라인에 몇 개의..

홍콩출사스팟 [내부링크]

의상정리 - 검은색반바지,흰색반바지, 청바지,하이힐(흰색), 샌들(와인색), 흰색운동화,빨간원피스,흰색나시원피스,하늘색원피스,파란색원피스(고려),흰반팔티에 살구색원피스, 살구색 구두?형광색 나시,분홍색나..

홍콩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홍콩여행 노선별 루트는 아래와 같다. 그린라인과 나이트라인이 제일 좋아보인다. 레드/블루/그린 + 나이트 투어로 티켓은 싱글루트(1개노선 24시간), 클래식투어(야간제외 3개노선 24시간) 프리미엄루트(야간제외..

홍콩 여행준비 [내부링크]

1.여행자보험 가입 - 2.옥토퍼스카드 구입 3.무선공유와이파이 예약 (출국시 수령)

퇴근하고싶다아~~ [내부링크]

언제쯤 자유로운 생활을 할수있을까. 오늘도 꿈꾸는 삶을 누리기 위해 노력한다!!! 수고했다 퇴근하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