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life의 등록된 링크

 in-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2건입니다.

코엑스 맛집 세이치즈 say cheese [내부링크]

코엑스 맛집 세이치즈 sat cheese 지지난주 카페쇼 왔다가 갔던 곳이에요. 세이치즈.. 예전에 언제였더라? 사촌형 한테 노트북 받으러 온날, 형이 점심 사줄때 봤던 곳 같아요 햄버거 파는 곳인데 무슨 급식소 처..

분당 신차검수 : 쏘렌토 신차검수 국스월드 대만족 [내부링크]

분당 신차검수 : 쏘렌토 신차검수 국스월드 대만족 지난 1편에 이어 2편을 쓰게되었어요. 그러고 보니깐 ㅋㅋ 오늘이 차나온지 딱 1주일 되는 날이에요. 지난 수요일에 국스월드에 입고 시켰고, 목요일에 찾으러..

2017 카페쇼 이런 재미로 가는 군 + 한강 라면 + 자동차극장 [내부링크]

2017카페쇼 이런 재미로 가는 군 + 한강 라면 + 자동차극장 지난 일요일 카페쇼에 다녀왔습니다. 몇번 말씀드리긴 했는데, 저희 어머님은 카페를 하세요 원래 쭈꾸미 식당 하시다가 9년정도 하신 후 접으셨고, 작..

강남역 곱창 맛집 마포한우곱창 + 빼빼로데이 선물 [내부링크]

강남역 곱창 맛집 마포한우곱창 + 빼빼로데이 선물 아 요즘에 블로그 할 시간이 너무 없네요! 거의 1주일만에 하는 포스팅.. 아니 1주일 넘게만에 하는 포스팅인가.. 조만간 몇 글자 끄적일 수 있는 게시판 하나..

성남 신차검수 쏘렌토 뽑았어요 국스월드 짱짱맨 [내부링크]

성남 신차검수 쏘렌토 뽑았어요 국스월드 짱짱맨 2017년 10월 23일 쏘렌토를 계약했어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어머님 아시는 지인분 통해 계약 했고, 서비스는 남들 받는 만큼 받았습니다. (어머님 아시는 분이라..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경성양꼬치 존맛탱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경성양꼬치 존맛탱 제 블로그에 종종 오는 분들은 아실텐데요. 저는 양꼬치를 꽤나 좋아합니다 ㅎㅎ 이때는 여자친구의 집과 저희 집의 중간 지점인 구디에서 본 날이에요. 뭘 먹을까~ 한참..

시흥 루프탑 카페 메리블루 장단점 [내부링크]

시흥 루프탑 카페 메리블루 장단점 지난 일요일엔 신혼여행 계획을 짤겸~해서 어디 놀러가기 보단 노트북 가지고 카페에 가기로 했어요. 결혼 준비에 돈도 없는데 차까지 질러버려서 ㅋㅋㅋ아주 돈 구경을 할 수..

성남 양꼬치 맛집 하얼빈 1달에 3번 가는듯.. [내부링크]

성남 양꼬치 맛집 하얼빈 1달에 3번 가는 듯.. 제목 그대로네요 한달에 3번은 족히 다녀온 것 같아요. 그나마 이건 양반인거에요 지난 9월에는 매주 갔으니까요 여기가 막 엄청난 맛집이다? 처음엔 사실 이런 생각..

성남 태평동 맛집 때지 친구 생파~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때지 친구 생파~ 아나 이걸 이제야 올리네요. 한달은 족히 된 것 같은 늦은 리뷰! 요즘 일도 넘 바쁘고 정신도 없어서.. 블로그 관리를 제대로 못하고 있네요 유유.. 할튼, 이제 시작합니다. 때..

부천 맛집 한신매운갈비찜 + 토르 4d [내부링크]

부천 맛집 한신매운갈비찜 + 토르 4d 지난 토요일 부천 현대백화점 cgv에 토르 4d를 예약해두었어요. 영화가 8시 10분거라서 그 전에 밥을 먹어야 하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현대백화점에 주차만 해두고 나와..

홍대 파스타 맛집 젠하이드어웨이 홍대점! 발렛 주차되고 좋네 [내부링크]

홍대 파스타 맛집 젠하이드어웨이 홍대점! 발렛 주차되고 좋네 지난주 청첩장이 나오고 이제 돌리기 시작했어요. 아 벌써부터 한분한분 뵙고 돌리기엔 좀 시간이 이르지만, 몇달에 한번 보는 얼굴에게는 벌써부터..

남친 생일 선물 PS4 pro + 피파18 받았어요 [내부링크]

남친 생일 선물 PS4 pro + 피파18 받았어요 두둥! 10월 24일이 제 생일이었는데요. 여자친구가 깜짝 생일파티와 함께 PS4 pro를 선물해줬어요! PS4는 남자라면 누구나 좋아하지만, 내 돈으로 사기에는 부담되어..

성남 참치 무한리필 진참치 생일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성남 참치 무한리필 진참치 생일에 다녀왔어요 지난 24일은 제 생일이었어요. 여자친구의 깜짝파티와 무려 PS4 pro + 피파18 까지 선물로 받고서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진참치에 다녀왔어요. 진참치는 시흥 사는..

구디 맛집 옛날마차 생새우 회도 있네요 [내부링크]

구디 맛집 옛날마차 생새우 회도 있네요 지난 일요일! 특이하게도 생새우가 먹고싶었어요. 새우를 소금구이하거나 데치거나 튀긴 요리가 아닌 살아있는 새우를 그대로 먹는! 아마 꽃새우나 닭새우 그런 이름이었던..

안산 맛집 쉬림프라운 인정 [내부링크]

안산 맛집 쉬림프라운 인정 오늘 낮에 포스팅 안산별빛축제 다녀왔다는 포스팅을 했어요! 이건 예약 포스팅이랍니다 ㅎㅎ 안산별빛축제 가기 전에 어떤 맛있는걸 먹을까? 하고 찾아봤는데요 여기가 SNS에서 꽤나..

안산별빛마을 빛축제 가면 인생샷 [내부링크]

안산별빛마을 빛축제 가면 인생샷 지난 토요일, 여자친구 지인분이 안산에서 결혼식이있었는데요. 거기까지 간 김에 근처에서 맛난 것도 먹고 구경할 곳이 있으면 다녀오자고 했어요. 그래서 꽃축제가 뭐 있나~ 봤..

복정동 맛집 고기꾼최달포 돼지가 다르다니깐 [내부링크]

복정동 맛집 고기꾼최달포 돼지가 다르다니깐 어제였죠! 오랜만에 복정동 맛집 고기꾼최달포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제가 올 중순쯤에 한번 다녀왔었는데, 그때랑 좀 달라진게 있더라구요! 요즘 차를 바꾸고 싶어..

서현 삼겹살 무한리필 가화에서 풋살팀 회식 [내부링크]

서현 삼겹살 무한리필 가회에서 풋살팀 회식 아무래도 남자만 6명이다보니깐 일반 고기집가면 ㅋㅋ돈이 너무 많이 나와요.. 그래서 풋살팀 회식 할때는 무한리필을 가곤 합니다. 보통 3개월 정도에 한번씩 회식을..

부천대역 술집 분위기 좋은 청담동 [내부링크]

부천대역 술집 분위기 좋은 청담동 쭉심에서 1차를 먹고, 2차를 왔습니다. N포털 검색해는데 분위기 좋은 곳이라고해서 왔어요. 진짜 분위기는 좋네요. 막 시끄러운 분위기 아니고 잔잔한 분위기 동네 이자카야 같..

[1월 예식] 바른손청첩장 샘플 받고 결정! [내부링크]

[1월 예식] 바른손청첩장 샘플 받고 결정! 저희는 아직 100일가량 남았지만, 뭔가 빠르게빠르게 처리를 해두고 싶었어요. 11월만 좀 지나도 연말 모임들에 인사에, 막바지 준비에 바쁠 것 같아서 고민하고 알아봐..

집에서 더치커피 만들기 어렵지 않음 [내부링크]

집에서 더치커피 만들기 어렵지 않음 참고로 저는 어 한 10년 전쯤부터 커피를 좋아했어요. 당시(?)에만해도 ㅋㅋ지금 처럼 커피가 저렴하지도 않았고 개인 카페가 별로 많지 않았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개인 카페..

부천시청역 맛집 두끼새끼 맛있네 [내부링크]

부천시청역 맛집 두끼새끼 맛있네 지난 토요일은 킹스맨2를 보기로 한날이었어요. 여자친구는 출근을 한 나이라, 퇴근 시간 맞춰 영화 한편 보려했는데 시흥, 부천에는 맞는 시간대가 없고 좀 넉넉하게 찾은게 바..

안성팜랜드 코스모스 꼭 보러가자 17년 10월9일 다녀옴 [내부링크]

안성팜랜드 코스모스 꼭 보러가자 17년 10월 9일 다녀옴 어제는 오랜만에 주말 나드으리를 다녀왔어요. 원래는 안성팜랜드 가려고했다가, 차가 막혀서 고양 꽃박람회인가 가려고했다가 이왕맘먹은거 안성팜랜드 가..

삼성 코엑스 맛집 탑클라우드52 세미뷔페 분위기 좋음 [내부링크]

삼성 코엑스 맛집 탑클라우드52 세미뷔페 분위기 좋음 지난 토요일 드디어 스튜디오 웨딩 촬영을 했어요. 새벽부터 힘든 일정이었던 터라 낮잠을 좀 잘까 했는데 그럴 시간도 안나더라고요 ㅋㅋ 오후 3시쯤 촬영..

부천 상동 타르타르 타르트 예쁘고 맛있네 [내부링크]

부천 상동 타르타르 타르트 예쁘고 맛있네 제가 직접 다녀온건 아니고, 여자친구가 우리 가족 선물로 사오면서 사진 찍어준거에요. 부천역 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타르타르 TARR TARR 여기는 뭐랄까..? 후문 같은..

남자예복 계약 ->1차 가봉 -> 수령까지 더헌트맨 [내부링크]

남자예복 계약 -> 1차 가봉 -> 수령까지 더헌트맨 2018년 1월 결혼 준비가 차곡차곡 되고 있어요. 이게 맞는 건지, 다른 사람은 어떻게 하는건지, 대체 뭐가 더 남은건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ㅋㅋ 저희 커플이 인..

성남 구시청 술집 김선생, 맛집까지는 아님 [내부링크]

성남 구시청 술집 김선생, 맛집까지는 아님 지난 주 가족 모임이 있었습니다. 정확히는 외가댁 식구들의 아이들 모임인데요. 그러니깐 엄마, 이모, 삼촌 이 어른들이 주최하는 모임이 있고, 자녀들 끼리만 모임도..

부천 파티룸 공감에서 브라이덜 샤워 [내부링크]

부천 파티룸 공감에서 브라이덜 샤워 아시죠? 저 1월에 결혼합니당~ 차곡차곡 준비 중에 있는데요. 얼마 전 여자친구의 친구들이 브라이덜 샤워를 해줬더라고요. 저는 야근하고 이래저래 시간이 안되서 결국 가진..

신논현 맛집 삼겹살 괜찮은 돈두툼 DON duttum [내부링크]

신논현 맛집 삼겹살 괜찮은 돈두툼 don duttum 저희 회사 바로 뒷쪽에 있는 고기집이에요. 퇴근하려는 찰나 회사 동료들이 약속 없으면 삼겹살이나 먹고 갑시다~ 하길래 간 곳이에요. 멀리가긴 귀찮고, 그냥 가까..

홍콩 맛집 카터킹 딤섬 CATERKING DIMSUM [내부링크]

홍콩 맛집 카터킹 딤섬 CATERKING DIMSUM 홍콩 여행 4일째!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 점심이었어요. 이 전날 마카오에 갔다가 빅토리아 피크트램 스카이테라스에 올랐다가 호텔로 들어오는 길에 맥주 한잔을 하고 늦..

홍콩 빅토리아 피크트램 꿀팁이런거? 별거 없음 [내부링크]

홍콩 빅토리아 피크트램 꿀팁이런거? 별거 없음 여행 다녀오니 몇달쯤이 지나면, 기억이 제대로 안나고 여행기도 제대로 안남기게되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이 홍콩 3박4일 이야기는 텀이 길지만 끊이지 않고 올라가..

성남 회식장소 100명도 들어갈 수 있는 때지 [내부링크]

성남 회식장소 100명도 들어갈 수 있는 떄지 제가 결혼 준비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아니 제 나이가 슬슬 결혼할 나이라 그런지 모임이 참 많네요 ㅋㅋ 그리고 모임 그룹당 몇달 만에 한번씩 모임을 하는데, 그 모..

가평 펜션 추천 한달도 안되서 또 간 카시오페아 [내부링크]

가평 펜션 추천 한달도 안되서 또 간 카시오페아 지난 8월 중순~말 사이에 다녀왔던 카시오페아 펜션! 그때 꽤나 재미있게 놀고왔다 생각했는데 그래서인지 아쉬움이 남아 지난 주 또 다녀왔어요. 지난 8월 30일..

성남 태평동 양꼬치 하얼빈 양꼬치 괜츈 [내부링크]

성남 태평도 양꼬치 하얼빈 양꼬치 괜츈 생긴지 한달쯤 되었나요? 두달까진 안 된 것 같고 한달~ 한달반쯤 된 것 같은 하얼빈 양꼬치 태평1동 동사무소 거의 바로 맞은편에 생긴 곳인데, 원래 이 자리에 무슨 곱창..

신논현 삼겹살 괜찮은 돈두툼 [내부링크]

신논현 삼겹살 괜찮은 돈두툼 퇴근하려던 찰나, 동료 직원들이랑 이런 저런 이야기가 나와서 같이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멀리가긴 귀찮고, 다들 집도 멀고 하니 바로 회사 뒷쪽에 있는 삼겹살 집 하나 찾아 들..

홍콩 넛츠포트테라스 여기 꼭 가야지이~! [내부링크]

홍콩 넛츠포트테라스 여기 꼭 가야지이~! 벌서 홍콩 다녀온지 ㅋㅋ 4개월이 지났는데 아직도 한 포스팅 보다 못한 포스팅이 더 많네요! 오랜만에 또 한건 올립니다 ㅎ_ㅎ 홍콩 3박4일 마지막날 이었어요. 뭐 마카..

모란 맛집 부산낙곱새 상륙했네 [내부링크]

모란 맛집 부산낙곱새 상륙했네 낙곱새는 낙지+곱창+새우를 넣어 끓인 메뉴에요. 예~전에 부산 여행 갔을 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한번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여자친구가 성남 놀러오면서 뭐먹을까 검색해보다가..

가평 펜션 예쁜 복층스파펜션 발견 [내부링크]

가평 펜션 예쁜 복층스파펜션 발견! 얼마 전, 기대로 여름을 보내기 아쉬워 가평 여행을 다녀왔어요 원래는 제이드가든이랑 빠지에 들릴까 하는 계획을 세웠는데 넘나 피곤피곤해서 그냥 푹- 쉬다가 뒹굴거리다가..

속초 맛집 봉포머구리집 물회 백종원 3대천왕 인정 [내부링크]

속초 맛집 봉포머구리집 물회 백종원 3대천왕 인정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봉포머구리집! 지난 6월 친구들이랑 속초양양 여행왔을 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던 바로 그 곳! 여자친구랑 둘이 속초 여행 다녀..

홍콩 여행 선물 : 제니쿠키, 잭콕, 유니온잭 캐리어, 몽블랑 지갑 등 [내부링크]

홍콩 여행 선물 :제니쿠키, 잭콕, 유니온잭 캐리어, 몽블랑 지갑 등 1년에 적게는 1번, 많게는 3번정도 해외를 나가는데 생각해보니깐 해외 나갈때 마다 내거보단 주변 사람들거 사느라 신경을 많이 썼던것 같아..

강남역 새우상회 간장새우&연어 무한리필 [내부링크]

강남역 새우상회 간장새우&연어 무한리필 지난 화요일이었나 수요일이었나? 여자친구가 좀 퇴근을 일찍해서 신논현으로 넘어왔어요! 아침부터 삼겹살을 먹을까 곱창을 먹을까 하다가 곱창으로 정해서 전에 먹었던..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서해안광장 쪼아 [내부링크]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서해안광장 쪼아 지난 일요일엔 반지를 찾고 남양주에 갈까 조개구이 먹으러 갈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을왕리로 향했습니다. 조개구이도 오이도에서 먹을지 소래포구에서 먹을지 을왕리..

홍콩에서 마카오 가는 법 터보젯 페리 [내부링크]

홍콩에서 마카오 가는 법 터보젯 페리 홍콩 다녀온지 벌써 3달이 지났는데 아직도 포스팅을 다 못끝냈네요 ㅋㅋ 그 만큼 참 많은 일들이 있기도 했고 포스팅할 정신이 없기도 했던터라..ㅎㅎ 홍콩 3박4일 중 3일째..

경기도 광주 맛집 계룡한우 5년차 단골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맛집 계룡한우 5년차 단골 성남에도 소고기 집은 참 많죠. 근데 뭐.. 왠지 모르게 딱 두군데만 가게 됩니다. 홍박사 - 야탑에 있어서 접근성은 좋은데 좀 비쌈.. 계룡한우 - 갈마터널 지나 광주까지..

신논현역 맛집 찾는다면 난장캠프는 좀.. [내부링크]

신논현역 맛집 찾는다면 난장캠프는 좀.. 뭐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간건 아니고 분위기 좋고 여럿이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 신논현 회식장소로도 유명하다고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이른 시간도 아니고 늦은시..

강남 한끼야끼 고기초밥 난 왜별로지 [내부링크]

강남 한끼야끼 고기초밥 난 왜 별로지 얼마 전 엄청나게 더웠던 평일이에요 퇴근하고 여자친구 만나서 뭘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시원한 음식은 거의 다 면이나 해산물이잖아요? 얼마전에 둘다 회먹고 장염에 걸려..

(1월 예식) 예물반지 드디어 골랐다 휴 [내부링크]

(1월 예식) 예물반지 드디어 골랐다 휴 ㅋㅋㅋ드디어 예불반지를 골랐네요. 아 이게 젤 힘들었던 것 같아요. 1월 결혼인데 참 할게 많네요. 아무래도 9월 말에 스튜디오 촬영이 있어서, 그 전에 예물, 예복, 한복..

남자예복 내인생 첫 맞춤정장 (1월 결혼) 더헌트맨 [내부링크]

남자예복 내인생 첫 맞춤정장 (1월 결혼) 제 블로그에 웨딩이랑 폴더를 만들게 될 줄 몰랐네요 ㅋㅋ 드디어 저도 갑니다~! 18년 1월이고요~ 자세한건 천천히 이야기 해드릴게요. 현재 저희는 7월에 스드메를 예약..

부천 파스타 맛집 아띠오아 나폴리 핏제리아 [내부링크]

부천 파스타 맛집 아띠오아 나폴리 핏제리아 피자와 파스타.. 분명 예~전에는 외식하듯이 근사하게 먹어야만 했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 부터는 무슨 순대국 처럼 쉽게 만날 수 있는 메뉴가 되어버린듯 ㅋㅋ 어렸을..

홍콩 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일찍가지 말자 [내부링크]

홍콩 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일찍가지말자 홍콩하면 야경을 빼놓을 수가 없잖아요? 대표적으로 침사추이에서 바라보는 심포니오브라이트고 또 하나는 홍콩섬 빅토리아 피크에서 바라보는 야경이죠! 저는 홍콩 도착..

속초 전복뚝배기 동명항 맛집 인정욤 [내부링크]

속초 전복뚝배기 동명항 맛집 인정욤 그러고보니깐 양양속초 여행 다녀온게 벌써 1달이 좀 넘었네요. 그때는 ㅋㅋ바다가 넘 추워서 들어가지도 못했는데 지금은.. 넘나 바다에 풍덩하고 들어가고 싶음 날씨.. 저희..

홍콩 침사추이에서 홍콩섬 가는법 스타페리 star ferry [내부링크]

홍콩 침사추이에서 홍콩섬 가는법 스타페리 star ferry 홍콩 여행 할때 걱정 했던거 중에 하나가 바로 배타는 거였어요. 침사추이에서 홍콩섬 넘어가는 페리 홍콩에서 마카오 넘거나는 여객선 ㅋㅋ 근데 막상 해보..

성남 태평동 맛집 쭈꾸미형아 신메뉴 나왔넴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쭈꾸미형아 신메뉴 나왔넴 오랜만에 쭈형아에 다녀왔어요. 요즘 넘 바빠서 외식도 자주 못했고 친구들 만날 때면 늘 집앞 100m 내외 거리에서만 만났네요; 대표적으로 순대국, 저그비어, 무슨 연..

부천 닭발 맛집 누구나 아는 호미불닭발 [내부링크]

부천 닭발 맛집 누구나 아는 호미불닭발 닭발이 먹고 싶어서 어딜갈까 하다가 호미불닭발을 추천받았어요 시흥에 있었는데 닭발먹으러 부천까지 갔는데요 이걸 거의 성남에서 잠실 가는 것 처럼 쉽게 생각하더라고..

구로디지털단지 회식장소 니와참치로 Go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 회식장소 니와참치로 Go 요즘들어 점점 구로디지털단지 갈 일이 많아 지는 것 같은데요 ㅎ 예전에 우리 엄마가 식당 하실 때보다 훨씬 더 자주가는 것 같아요. 이날은 약 2주전에 먹었던 참치가..

홍콩 소호거리 맛집 란퐁유엔 기막힘 LAN PONG YUEN [내부링크]

홍콩 소호거리 맛집 란퐁유엔 기막힘 LAN PONG YUEN 홍콩 도착 다음날은 소호거리쪽을 가기로 한 날이었어요. 예쁜 소호거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진도 찍고, 빅토리아 피크도 구경하고 맛있는 것도 먹을 계획이..

강남역고기집 참숯 화로구이 화기애애 [내부링크]

강남역고기집 참숯 화로구이 화기애애 예전에 종종 갔었는데 꽤나 오랜만에 간 이 곳! 참숯 화로에 고기 구워먹는 식당이면서 (삼겹살 먹을 때도 화로 나옴) 치즈를 구워먹을 수 있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이 곳!..

구로디지털단지 양꼬치 먹으면서 데이트 [내부링크]

구로지디털단지 양꼬치 먹으면서 데이트 요즘은 정말정말 구디 갈 일이 많아요. 1주일에 최소 한번 이상은 가는 것 가은 느낌! ㅋㅋ 최근에 삼겹살, 이자카야를 종종 갔더니 이번엔 좀 다른데가 가고 싶어서 해산..

강남 술집 분위기 좋은 코다차야 [내부링크]

강남 술집 분위기 좋은 코다차야 얼마전 오랜만에 강남에서 한잔 하기로 했어요. 아니 원래는 김치찜같이 좀 얼큰한걸 먹으려고 알아봤다가 강남역 근처에 식당이있길래 가는 길이었는데요. 어쩌다보니 ㅋㅋ "그냥..

홍콩 k11 맛집 탄탄면 샤샤오페이 Xia Xiao Fei [내부링크]

홍콩 k11 맛집 탄탄면 샤샤오페이 xia xiao fei 홍콩하면 딤섬이 제일 유명한건 아시죠? 그리고 야시장에서 먹을 수 있는 스파이시 크랩도 있고 망고주스나 여러가지가 더 있긴 하지만 전 이 탄탄면을 적극 추천하..

시흥 맛집 준참치, 이런게 바로 좋은 식당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시흥 맛집 준참치, 이런게 바로 좋은 식당 가야하는 이유 지난 주에는 시흥에서 약속이 있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먹고 싶었는데 양껏 먹기 힘든 메뉴 바로 참치를 먹으러 갔습니다. 원래는 하나 봐둔 곳이..

성남 태평동 맛집 삼겹살, 소고기 모두 인정! 때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삼겹살, 소고기 모두 인정! 때지 카메라를 들고 움직이는 날에 술을 마실거라면 간판은 나올떄가 아닌 들어갈때 찍어야죠 ㅋㅋ 안그럼 잊어버리고 안찍을 수도 있으니깐..ㅎ 이날은 지난 5월이..

복정동맛집 고기꾼최달포! 성남맛집추천 무조건 [내부링크]

복정동 맛집 고기꾼최달포! 성남맛집추천 무조건! 복정동은 동서울대도 있고 서울로의 접근도 괜찮은 편이라 신혼부부가 많이 사는 곳이죠 대학생과 신혼부분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라 꽤 트렌디한 식당들이..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맛찬들 숙성삼겹살 따봉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맛찬들 숙성삼겹살 따봉 요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데이트 할 날이 많아요. 이 날도 (왜이렇게 요즘따라 고기가 땡기는지..) 삼겹살 먹고 싶어서 어디갈까 어디갈까 하다가 지난번..

역삼동 회식장소 내가 직접 찾아보고 간 곳 이백 [내부링크]

역삼동 회식장소 내가 직접 찾아보고 간 곳 이백 지난 금요일, 회사에서 단체로 회식을 하기로 했어요. 근데 갑자기 몇몇 인원들이 갑자기 밀려온 일때문에 좀 늦을 것 같다고.. 기다렸다가 다 같이 가려다가 갈..

샤로수길 맛집 텐동요츠야 존맛임 [내부링크]

샤로수길 맛집 텐동요츠야 존맛임 샤로수길이라는걸 처음 들어본 성남 촌놈이에요. 원래는 새우동이라는 곳을 가려고했는데 아니 무슨 8시가 조금 넘었눈데 웨이팅도 마감..ㅠㅜ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ㅋㅋ..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거북솥삼겹살 짱신기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거북솥삼겹살 짱신기 지난주 금요일엔 삼겹살 먹으러 다녀왔어요. 요즘에 한참 잘 먹고 다니는데 이 날은 유독 삼겹살이 땡겼고 구로디지털단지역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보니깐 깔깔거리를..

비숑프리제 분양 받을까 고민중;; [내부링크]

비숑프리제 분양 받을까 고민중;; 댓글로 물어보시는 분이 많아서 여기 업데이트해요. 7월 2일 오전 11시 30분 현재 암컷 1마리, 수컷 1마리 있대요. 1마리는 제 친구가 여자친구한테 선물해주려다가 파토나서 남..

홍콩 타이청베이커리 인생 에그타르트의 발견이다! [내부링크]

홍콩 타이청베이커리 인생 에그타르트의 발견이다! 개인적으로 전 에그타르트를 참 좋아합니다. 회사가 역삼역 3번 출구 근처에 있는데 마침 또 3번 출구로 나가기 바로 직전 (지하철역사 내)에 작은 베이커리가 3..

홍콩 허유산 망고 꼭 먹을 필요는.. [내부링크]

홍콩 허유산 망고 꼭 먹을 필요는.. 침사추이 딘타이펑에서 점심을 먹고 다시 조던역 이튼호텔로 들어와 체크인! 숙소에서 에어컨 바람 좀 쐬고 들어와 일정 체크를 했어요. 그리곤 스타의거리에 들렸다가 생각보..

홍콩 침사추이 맛집 딘타이펑 두번먹어! [내부링크]

홍콩 침사추이 맛집 딘타이펑 두번먹어! 어제 홍통 이튼호텔 이야기 하면서 체크인 할때 이야기를 했나 모르겠네요. 홍콩쪽이 원래 그런건지, 이튼호텔만 그런건지 체크인이 3시더라구요. 저희가 홍콩 공항에서..

홍콩 호텔 추천 위치 좋은 이튼호텔 [내부링크]

홍콩 호텔 추천 위치 좋은 이튼호텔 제가 5월에 3박5일로 홍콩 다녀오면서 직접 알아보고 결제하고 묵은 호텔이에요. 홍콩에서는 이 곳 한곳만 이용해 봤기 때문에, 더 좋은 곳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만족하..

성남 태평동 맛집 때지에서 소고기까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때지에서 소고기까지? 제가 애정하는 삼겹살 식당 '때지' 가 있습니다. 아마 제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포스팅 된 곳일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우리집에서 가까운 곳이기에 그 만큼 자주 가게됩..

분당 복싱 1년째 솔직 후기 [내부링크]

분당 복싱 1년째 솔직 후기 여러분! 제가 오랜만에 복싱 이야기를 가지고 온 이유는 ㅋㅋ 어느덧 제가 복싱을 시작한지 1년이 다 되어가기 때문입니다. 정확히 2016년 4월 28일에 제 손에서 바람 가르는 소리가 나..

복정맛집 특별한 왕꼼장어 장박사 참숯꼼장어 [내부링크]

복정맛집 특별한 왕꼼장어 장박사 꽤나 예전에 다녀왔던 장박사왕꼼장어 이야기에요. 상호 이름이 장박사 참숯 왕꼼장어였나.. 참숯이 제일 앞에 들어갔나.. 하여튼 네 뭐 그렇습니다. ㅎㅎ 이 날은 동네 친구,..

옥상파티 : 코스트코 소고기 좋다 [내부링크]

옥상파티 : 코스트코 소고기 좋다 지난 주 토요일은 이모의 생일이었어요. 3주 전에 노량진에서 장어 떠다가 먹었고, 또 지난주에는 노량진에서 킹크랩 사다 먹었는데 이렇게 또 금방 가족들과 모였네요! 가족들이..

태평동 배달음식 떡볶이, 치킨을 한번에 [내부링크]

태평동 배달음식 떡볶이, 치킨을 한번에 저는 아침은 잘 안먹고, 점심은 회사에서 먹고, 저녁은 맛있는거 먹는걸 좋아해요. 뭐 누구나 그렇겠지만요~ 특히 전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고, 예전에는 국이나 찌..

자전거 장갑 올 봄해도 달려보자! [내부링크]

자전거 장갑 올 봄에도 달려보자! 몇가지 취미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재미있어서 하는 취미도 있고, 재미있었으면 좋겠어서 하는 취미도 있어요. 자전거는 후자에 조금 가깝습니다. 왜냐면 저는 학생때는 책 읽..

가락시장 회센터 꽃게 사러갔다 킹크랩 사왔어요 [내부링크]

가락시장 회센터 꽃게 사러갔다 킹크랩 사왔어요 대체, 왜 요즘 방송에서는 꽃게가 철이다 방송이다 하는거죠?! 저희 엄마가 티비보고서 꽃게 싸다고 왔는데.. 비싸더라고요 엄마가 가격을 들으시더니 너무 비싸다..

강남역 소고기 맛집 소고기 + 치즈! 화기애애 [내부링크]

강남역 소고기 맛집 소고기 + 치즈! 화기애애 이 곳은 제가 애정하는 식당 중 하나에요. 물론..ㅎ 소고기라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기도 하고 강남역까지 나와야 한다는 번거로움 때문에 자주가진 못하는 곳이에요...

복정동 맛집 별미네 장박사 왕꼼장어 [내부링크]

복정동 맛집 별미네 장박사 왕꼼장어 지난번에 다녀왔던 장박사 참숯꼼장어 이야기에요. 얼마만에 포스팅인지..ㅎㅎ 친구들 셋이랑 갔다가 ㅋㅋㅋ 동네 형을 복정에서 만나면서 총 넷이서 먹었던 날입니다. 뭐 일..

성남 손세차 오랜만에 주유소 아닌 세차장 모란 골드카워시 [내부링크]

성남 세차 오랜만에 주유소 아닌 세차장 골드카워시 지난 일요일, 오랜만에 세차를 하려고 마음 먹었던 날입니다. 최근 이런 저런 이유로, 차에 있던 휴지 한조각 조차 버리고 있지 않았었거든요. 그리고 그 전부..

태평동 맛집 쭈꾸미 닭발 맛난 쭈꾸미형아 [내부링크]

태평동 맛집 쭈꾸미 닭발 맛난 쭈꾸미형아 3월 중순쯤 다녀왔어요. 뭔가 매콤한게 먹고싶어서 무작정 갔다가 쭈꾸미 차돌박이냐 닭발이냐 사이에서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과연 뭘 시켰을까요? ㅎ 2월부터 계속 일..

마라도 배시간, 송악산 출발 마라도가는여객선 [내부링크]

마라도 배시간, 송악산 출발 마라도가는여객선 지난달 제주도 여행에 있어서, 가장 기대(?)했던 코스는 바로 마라도 였어요. 왜냐면 제주도는 4~5번 갔지만, 마라도는 한번도 안가봤던 섬이거든요. 우도야 2~3번..

야탑 삼겹살 맛집 숙성돼지고기 삼육가 [내부링크]

야탑 삼겹살 맛집 숙성돼지고기 삼육가 지난번에 다녀왔던 이야기에요. 요즘은 사진찍은 것도 없고, 사진찍을 만한 일도 없어서 지난 2월에 찍은 사진을..ㅎ 야탑 삼육가는 야탑 먹자골목 초입에 있어요. 지하철..

옥상파티 노량진 수산시장 장어 사왔어요 [내부링크]

옥상파티 노량진 수산시장 장어 사왔어요. 얼마 전은 엄마의 생일이었어요. 그래서 누나랑 뭘할까 하다가 옥상파티를 하기로 했어요. 친척들도 함께 모여서 맛나게 먹을 수도 있기에! 3월 중후반이었던 때라 날이..

제주 공항 근처 맛집 김만복김밥 본점과 라운지 [내부링크]

제주 공항 근처 맛집 김만복김밥 본점과 라운지 제주도 2박3일의 일정을 마치고 김포로 올라오기 전, 저희는 에코랜드에서 일부러 서둘러 나왔고 제주 김만복김밥을 찾아가기로 했습니다. 나중에서야 알게된건데요..

제주 에코랜드 할머니, 3살 조카까지 가기 좋은 곳 [내부링크]

제주 에코랜드 외할머니, 3살 조카까지 가기 좋은 곳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나와 약 50분~1시간 정도 이동을 해서 에코랜드에 도착했어요. 이미 몇번의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지만, 저는 외할머니와 3살 조카까지 10..

제주 매일 올레시장 직접 먹은 맛집들만 [내부링크]

제주 매일 올레시장 직접 먹은 맛집들만 제주도 올레시장은 두번째 방문입니다. 첫번째는 작년 방문이었는데, 그때 꽁치김밥이랑 무슨 하루방 모양 감귤 빵만 먹었던 것 같아요. 이번엔 두번째 방문인 만큼! 마지..

제주도 남부 코스 :) 조식먹고 대포주상절리, 올레7코스 등 [내부링크]

제주도 남부 코스 :) 조식먹고 대포주상절리, 올레7코스 등 이날은 제주도 3일차이면서 저와 엄마, 작은외삼촌, 외숙모, 이모부까지 성남으로 와야하는 날이었어요. 그래서 다른날과는 다르게 아침 일찍 일어나 씻..

중문 맛집 제주도 식신로드에도 나온 국수바다 [내부링크]

중문 맛집 제주도 식신로드에도 나온 국수바다 제주도 2박3일 중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침에 애월 리치망고에 들렸다가, 한담 해변에 들려 산책을 하고서 다시 숙소로 들어왔어요. 아직 준비중인 가족들이..

제주도 공항 근처 맛집 양푼이막창 좋아 [내부링크]

제주도 공항 근처 맛집 양푼이막창 좋아 제주도 공항에 도착하니 오후 7시 15~20분 된 것 같아요. 부랴부랴 렌트카 하우스로 가서 (아마도) 7시 30분일 것으로 추측되는 셔틀을 타고 렌트카 빌리는 곳에 가고 싶었..

제주도 2박3일 일정 :) 외할머니부터 3살 조카까지 떠난 코스 [내부링크]

제주도 2박3일 일정 :) 외할머니부터 3살 조카까지 떠난 코스 지난 금토일, 제주도 2박3일 잘 다녀왔어요. 제목에서부터 설명 드렸지만 외할머니부터 3살 조카까지 무려 4대가 함께 다녀온 여행이었답니다. (외할..

성남 맛집 쭈꾸미, 닭발 잘하는 태평동 쭈꾸미형아 [내부링크]

성남 맛집 쭈꾸미, 닭발 잘하는 쭈꾸미형아 엊그제 화요일에는 왠지 모르게 매콤한 닭발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모란 한신포차를 가볼까? 아니면 나가기 귀찮으니깐 배달하는 곳으로 알아볼까 고민하다가 여자친..

아이폰6s케이스 : 커플케이스로도 예쁘지 스튜디오밤밤 [내부링크]

아이폰6s케이스 : 커플케이스로도 예쁘지 저희 커플은 지난 5-6년간 커플케이스를 한적이 없었어요. 서로 선물해준 적은 있었는데 전 여자친구한테 하트하트하거나 예쁜 모양을 여자친구는 제게, 튼튼해보이거나..

한강 3월 라이딩 날씨는 좀 쌀쌀한데 좋아요 [내부링크]

한강 3월 라이딩 날씨는 좀 쌀쌀한데 좋아요. 얼마 전 오랜만에 자전거를 정비하고 한강 라이딩 다녀왔어요. 작년에 자전거를 거의 타지 않았던 터라..ㅎㅎ 꽤나 정성스럽게 정비를 해야했지만 날도 춥고.. 장갑을..

태평동 곱창 한전사거리 왕십리곱창 가성비 good [내부링크]

태평동 곱창 한전사거리 왕십리 곱창 가성비 good 지난주 금요일이니깐 벌써 1주일 전 이야기네요. 아는 동생 둘을 오랜만에 보기로 했는데.. 집 근처에는 먹을게 별로 없어요 ㅋㅋ 순대국, 부대찌개, 치킨 등등....

서현 스시 난 호시 초밥이 좋음 [내부링크]

서현 스시 난 호시 초밥이 좋음 여기는 내가 알기로 2호점 까지 있는데, 난 아직 2호점은 안가봄 본점?을 처음 안게 한달 밖에 안되기도 했지만, 웨이팅이 그리 헬은 아니라 그냥 20분 정도 기다려서 한번 먹어보..

정자동 맛집 sns에서 핫한 카츄마마 [내부링크]

정자동 맛집 sns에서 핫한 카츄마마 지난 토요일엔 뭘 먹을까~ 고민을 하면서 서현에 호시를 갈까? 가락시장에 가서 해산물을 좀 먹을까? 남양주 쪽에 가서 한정식 먹고 드라이브를 할까? 분당 율동공원쪽에가서..

제천 리솜포레스트 숙박, 조식, 스파까지 [내부링크]

제천 리솜포레스트 숙박, 조식, 스파까지 오늘은 작년에 다녀온 제천 리솜포레스트 이야기를 다시 해볼까해요. 왜냐면 최근에 여름 휴가 항공권을 예약하면서 여행을 지르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인데다가.. 비교적..

판교 계절밥상 봄신메뉴 느껴봅서예! [내부링크]

판교 계절밥상 봄신메뉴 느껴봅서예! 저희 커플은 빕스나 아웃백처럼 스테이크가 나오는 곳은 종종 가는 편인데 자연별*이나 계절밥상 처럼 뭔가 야채/채소가 주로 나올 것 같은 곳은 한번더 안가봤어요. 아 뭐 드..

아이폰6s 케이스 요즘은 좋은게 많네 [내부링크]

아이폰6s 케이스 요즘은 좋은게 많네 *일단 내 월급 일부를 사용해 지른 케이스 임을 밝힙니다 * 그러니깐 업체명고 공개 안할거에요.ㅎ 아이폰6s를 처음 살 때는 투명 케이스를 하나 샀다 딱히 투명 케이스를 사..

수내역 맛집 오사카에서 먹던 규카츠 그 맛. 백식당 [내부링크]

수내역 맛집 오사카에서 먹던 규카츠 그 맛. 백식당 지난 금요일이었죠. 뭔가 특별한게 먹고 싶었는데 막상 먹을만한게 없다고 생각 들었던 날. 때 마침 여름 휴가를 어디로 가네마네 고민을 하던 터라 작년 여름..

성남 태평동 맛집 워커힐 호텔 출신 쉐프 쭈꾸미형아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워커힐 호텔 출신 쉐프 쭈꾸미형아 언제 먹은건지 반팔입은 사진이랑 같이 있었던거 보니 작년 봄~엶 쯤이었나 봐요. 핸드폰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했답니다. (아이폰 64gb인데 왜 이리 꽉꽉 차는..

홍콩 감기약 천패비파고 엄마의 추천 [내부링크]

홍콩 감기약 천패비파고 엄마의 추천 이상하게 몇해 전부터 간기침을 달고 살게 되었어요. 겨울이나 환절기가 되면 좀 더 심해지고 이게 폐나 목이 안좋은건지 아니면 습관인건지 모르겠지만.. 하여튼..! 그러다가..

가성비 이어폰 추천 라지엘 진공관 이어폰 [내부링크]

가성비 이어폰 추천 라지엘 진공관 이어폰 막귀이긴 하지만 출퇴근 시 노래도 듣고, 인강도 듣느라 이어폰은 필수인 직딩입니다. 한 반년 넘게 블루투스 이어폰 2개를 사용했는데요. 아.. 이게 충전을 잊어버리거..

가천대맛집 싸고 맛난 전설의치킨 [내부링크]

가천대맛집 싸고 맛난 전설의치킨 지난 화요일에는 친구들이랑 모임이 있었어요. 아니 뭐 모임이라기 보단 그냥 번개 같은거였죠. 뭐 먹을까 하다가 그냥 동네 근처에서 먹자 하고 찾아간 곳이 전설의치킨 이에요...

광주 나인블럭 9BLOCK 예쁜 카페 [내부링크]

광주 나인블럭 9BLOCK 예쁜 카페 이 곳은 예전에 광주쪽에서 모임 장소로 처음 갔던 곳인데요. 그 이후 여자친구를 데려가야지 데려가야지 했다가 못가고 어제 친구들이랑 다녀왔네요..ㄷㄷ 서현 서가앤쿡 브레이..

서현 초밥 호시 드디어 먹다 [내부링크]

서현 초밥 호시 드디어 먹다. 자주 가는 미용실 바로 옆옆 건물에 있는데, (정면쪽이 아니라 주차장 쪽) 주차장에서 나와 태평으로 향하며 스쳐 지나갈 때마다 기다리는 사람이 어찌나 이리도 한결 같이 있는지....

성남 태평동 맛집 한돈 삼겹살이 진리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한돈 삼겹살이 진리지 지난주엔, 예전에 헬스장에서 친해진 동네 친구랑 커플 모임을 했어요. 지금은 전 헬스장에 다니지 않지만, 전에 헬스할 때 뭐 운동 서로 조금 도와주다가 동갑인걸 알게되..

지방연소에 도움주는 리포파워로 여름 준비 시작 [내부링크]

지방연소에 도움주는 리포파워로 여름 준비 시작 벌써 설도 지나도 2월중순을 향해 가고 있어요. 2017년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말이죠. 저는 20대 초중반까지는 59~63kg를 왔다 갔다 했습니다. 약..

다낭 올라라니 리조트 조식까지 좋아 [내부링크]

다낭 올랄라니 리조트 조식까지 좋아 벌써 베트남 다녀온지 1개월이 훌쩍 넘었는데, 이제서야 올랄라니 리조트 조식 이야길 꺼냅니다 ㅎㅎ 그 동안 일도 바쁘고 정신없는 일들이 조금씩 벌어지다보니깐, 이제야 신..

야탑 맛집 숙성된 돼지고기는 달라도 달라. 삼육가 [내부링크]

야탑 맛집 숙성된 돼지고기는 달라도 달라. 삼육가 어제는 여자친구가 운동가기 전에 후다다다다닥! 저녁을 해치워야만 했어요. 그렇다고 간단한 걸 먹기는 싫고.. 뭔가 1시간 내에 맛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없을..

성남 태평동 맛집 참숯에 굽는 1등급 삼겹살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참숯에 굽는 1등급 삼겹살 한 2주 정도만에 또 찾아간 것 같아요. 그 만큼 우리 동네에서 맛있는 삼겹살 집이기도 하거든요. 이날은 친구네 커플과 함께 만났어요. 제가 이 식당의 단골이니깐 저..

드라이플라워 리스로 아재방 탈출 [내부링크]

드라이플라워 리스로 아재방 탈출 음 저는 31살 아 이제 32살된 아재? 삼촌? 입니다. ㅋㅋ 오빠라 믿고 싶지만, 세상에선(?) 이 나이면 아재라더군요. 사실 제 주변에 친구들 보면 저 빼고 다 아재 ㅋㅋㅋㅋㅋ 그..

서현역 브런치 엠카페1589 분위기 좋은 서현역 술집 [내부링크]

서현역 브런치 엠카페1589 분위기 좋은 서현역 술집 어제는 오랜만에 서현 쪽에서 브런치를 먹었어요. 최근에는 돈을 좀 아낀다고 태평동이나 집 근처에서 자주 만났거든요. 제가 좀 일찍 끝나기도 했고 마침 여..

성남 모임장소 100명 넘게 회식 가능한 국산 1등급 돼지고기집 [내부링크]

성남 모임장소 100명 넘게 회식 가능한 국산 1등급 돼지고기집 성남 참 먹을 곳 없죠.ㅎㅎ 야탑 서현 모란 뭐 다 뻔하고 뻔한! 게다가 회사에서 연말이나 연초라고해서 수십명 모이려면 자리가 또 없어요; 인원 수..

야탑역 맛집 숙성 삼겹살 항정살 [내부링크]

야탑역 맛집 숙성 삼겹살 항정살 얼마 전, 여자친구랑 둘이 삼겹살을 먹으러고 했다가 여자친구 회사 동료도 같이 퇴근을 하게 되면서 다 같이 야탑으로 향했던 날이 있어요. 다들 남자친구가 야근이나 일이 있다..

베트남 후에 아오자이쇼 (비오는 날 볼거리) [내부링크]

베트남 후에 아오자이쇼 (비오는날 볼거리) 지난번 베트남 여행 포스팅에서도 이미 여러번 말씀드렸지만 3박5일 내내 비가왔습니다. ㅎㅎ 다낭에서 2박을 하고서 3일째 되는 날 후에로 넘어간다 하여 거긴 비가 안..

성남 태평동 맛집 스키야키, 닭발도 맛남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스키야키, 닭발도 맛난 쭈꾸미형아 이야이게요. 보통 저희 커플은 여기 갈 때면 쭈꾸미가 먹고 싶거나, 매콤한게 먹고 싶을 때 가요. 혹은 친한 사람들 한테 쭈꾸미 신세계를 보여 주고 싶을때요..

모란역 맛집 숯불닭갈비에 볶음밥이 가능해? [내부링크]

모란역 맛집 숯불닭갈비에 볶음밥이 가능해? 제가 일반 닭갈비가 아닌 숯불닭갈비를 먹어본건 한 4-5년 전이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당시 강촌에서 유명한 닭갈비집을 알아봤더니 거기가 숯불이더라구요? 분명 일..

코스트코 꼭 사야할 것! 양재 코스트코 추천상품 [내부링크]

코스트코 꼭 사야할 것! 양재 코스트코 추천상품 양재 코스트코는 1월 휴무일정을 보니 1월 8일(일)과 22일(일)을 쉰다고 하네요. 둘째 넷째 일요일이요. 그래서 지난주에 급히 좀 다녀왔어요. 사실 양재 코스트코..

태평동 치킨 배달은 안되지만 저렴하고 맛있음 [내부링크]

태평동 치킨 배달은 안되지만 저렴하고 맛있음 얼마전에 친구들이랑 태평동에서 만나기로 했던 날이 있어요. 커플 모임이라서 여러명이 같이 앉을 수 있어야 했고, 막 시끄럽기 보단 적당한 곳을 원했어요. 메뉴..

성남 복정동 맛집 꼼장어 별미 제대로 즐긴 날 [내부링크]

성남 복정동 맛집 꼼장어 별미 제대로 즐긴 날 어제는 동네 형들을 만나러 복정동까지 다녀왔어요. 원래는 태평에서 간단하게 먹고 헤어질 예정이었기에 홈마트 앞에서 만났다가.. "하 여긴 뭐 새로 생긴 식당이..

성남 수진동 맛집 신선하고 도톰한 횟집 [내부링크]

성남 수진동 맛집 신선하고 도톰한 횟집 저랑 이모부랑 한 건물 위 아래층에 살고 있다보니깐 이슬이 한잔 할때가 꽤나 자주 있습니다. 음 뭐 적으면 1주일에 1~2번이고, 평균 2주에 1번 이상은 먹는 것 같아요...

분당복싱 이제 주먹으로 산 가를 기세 [내부링크]

분당복싱 이제 주먹으로 산 가를 기세 네 ㅋㅋ 사실 아직 복싱초보 8개월차 양잘생입니다. 연말되고 연초되니깐 어찌나 이슬이 약속이 많은 건지.. 정신이 없네요. 그래도 지난 주말엔 장염도 걸리고, 이번주 부터..

남양주 카페 비루개 예악을 해야 그물망 자리에! [내부링크]

남양주 카페 비루개 예약을 해야 그물망 자리에 앉을 수가 있다구요! ㅎㅎ 안녕하세요. 지난 12월 31일(토)에 비루개에 다녀왔습니다. 며칠 전 폿팅에서 말씀드렸지만 자동차 휠을 바꿀 겸 남양주에 가야 할 일이..

성남 태평동 맛집 회식장소로도 좋은 쭈꾸미형아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회식장소로도 좋은 쭈꾸미형아 지난 연말이였죠! 12월이 가기 전에 한번 모이자!고 해서 무려 8명의 친구들이 송년회를 했어요. 뭐 친구모임이나 망년회 라는 표현말고 회식장소라고 쓰면서 이야..

남양주 소리소 겨울에도 데이트코스로 너무 좋네요 [내부링크]

남양주 소리소 겨울에도 데이트코스로 너무 좋네요. 지난 12월 31일(토) 자동차 휠을 바꾸기 위해 남양주에 가야만 했습니다. 12월까지만 한정된 가격으로 휠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었던 기회가 있었거든요. 말일인..

6년된 스파크 휠 뉴볼테라로 변경 (내 돈 후기) [내부링크]

6년된 스파크 휠 뉴볼테라로 변경 (내 돈 후기) 두둥! 드디어 2010년형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이하 스파크로 부를게요) 휠을 바뀠습니다. 2010년 10월 말에 구입했으니 6년하고도 3개월째에 접어들었는데요. 초반에..

야탑역 맛집 막창몬스터 맛과 분위기까지 [내부링크]

야탑역 맛집 막창몬스터 맛과 분위기까지 바로 어제였네요. 오랜만에 퇴근하고 야탑쪽으로 먹으러 갔어여. 성격상 원래 알아보고 그곳을 가는걸 좋아하는데, 어제는 회사에서도 너무 바쁘고 정신이 없던 터라..!..

베트남 후에 호텔 자연속 낭만있는 필그리미지 빌리지(pilgrimage village) [내부링크]

베트남 후에 호텔 자연속 낭만있는 필그리미지 빌리지(pilgrimage village) 벌써 베트남 다녀온지도 열흘이 지났네요. 지지난주 일요일(18일)에 한국에 도착했으니 딱 10일 째 아직도 일기 예보를 보면 베트남 후..

모란 아웃백 신메뉴 맛있쩡 [내부링크]

모란 아웃백 신메뉴 맛있쩡 다들, 즐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이번 12월은 바쁘고 정신이 없어서 블로그를 제대로 못했는데, 이번주 부터는 다시금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교회도..

베트남 다낭 콩카페 꼭 한번 들려보길 추천! [내부링크]

베트남 다낭 콩카페 꼭 한번 들려보길 추천! 베트남이 세계 2위의 커피 생산국이라는 사실, 커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죠?! 커피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커피 생산량이 세계적인 곳..

야탑 맛집 쫄깃함 살아있는 삼육가 [내부링크]

야탑 맛집 쫄깃함 살아있는 삼육가 어제는 오랜만에 여자친구 친구들이랑 저녁을 먹었어요. 집이 다들 여기저기 있어서, 중간쯔음되는 야탑에서 만나기로 했져. 아, 원래 약속했던건 아니고 어째저째하다보니 급..

강남역 파스타 독특한 컨셉의 마녀주방 [내부링크]

강남역 파스타 독특한 컨셉의 마녀주방 12월 초에 다녀온 곳인데, 일도 바쁘고 여행도 다녀왔어야해서 이제야 올리네요. 파스타, 피자야 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지만 식당마다 맛도 다르고 분위기도 다르잖아요?..

베트남 다낭 호텔 올랄라니 리조트 (Olalani resort) [내부링크]

베트남 다낭 호텔 올랄라니 리조트 (Olalani resort)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것 같아요. 지난 13일~18일 3박5일로 베트남 다낭 여행을 다녀왔거든요. 이번 여행은 저희 가족의 가족 여행 겸 외할머니 생신기념 여행..

풋살화는 그래도 나이키가 젤 낫져 (개인적인 견해) [내부링크]

풋살화느 그래도 나이키가 젤 낫져 (개인적인 견해) 저는 축구를 잘하지는 못하지만, 뛰어나니는 걸 좋아해서 매주 축구를 나갑니다. 제대하고 부터 지금 팀에서 했으니, 거의 10년이 다 되어가네요 (헐 제대한지..

성남 태평동 맛집 쭈꾸미형아 진짜 불맛 가득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쭈꾸미형아 진짜 불맛 가득 10월달에만 3번, 11월에도 2번이나 간 우리동네에서 애정하는 곳! 중파사거리 근처에 있는 쭈꾸미형아인데요. ㅎㅎ 저희 커플은 매운음식을 좋아하기도 하고, 제가 해..

성남 모란 신전떡볶이 배달은 얼마부터? [내부링크]

성남 모란 신전떡볶이 배달은 얼마부터? 아놔 ㅋㅋㅋ 얼마 전에 신전이 먹고 싶었습니다. 저희는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커플이니까요. 근데 마침 또 모란에서 마사지 받기로 한 날이었네요. 모란역 1번인가 2번 출..

바르셀로나 맛집 분자요리 보데가 BODEGA1900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맛집 분자요리 BODEGA1900 지난번에도 살짝 이야기 드리긴 했지만, 이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한가지 실수했던 건 바로 "미슐랭 식당을 예약하지 않은 것" 이었어요. 뭐 ..ㅋㅋ 미슐랭을 먹어봤어야지..

마드리드 맛집 허밍웨이의 단골집 meson del champion [내부링크]

마드리드 맛집 허밍웨이의 단골집 meson del champion 우리는 여행 3~4개월 전 거의 모든 것들을 예약해 둔 상태에서, 그 이후로 거의 만나질 못했어여. 그러니깐 비행기, 호텔, 렌페, 떼제베 까지는 예약을 완료..

마드리드 맛집 라미벤타 (LA MI VEANT) 마드리드 왕궁 근처 맛집 [내부링크]

마드리드 맛집 라미벤타 (LA MA VENTA) 마드리드 왕궁 근처 맛집 이번 식사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했는데, 그 이유는 유럽여행의 마지막 끼니였기 때문! 유럽에서 이번 끼니를 마지막으로.. 우리는 약 1-2시간의 자..

제천 리솜포레스트 숙박 후 조식, 해브나인 힐링스파까지 [내부링크]

제천 리솜포레스트 숙박 후 조식, 해브나인 힐링스파까지 다녀온지 거의 1달이 되어서야 두번째 이야길 하게 되었어요! 그 동안 일도 바쁘고 게으름도 생겨서 업데이트가 많이 늦었네요. 많히 기다리셨죠?! 일단,..

바르셀로나 맛집 분자요리 보데가 BODEGA1900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맛집 분자요리 BODEGA1900 이번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가장 아쉬웠던 점은 "미슐랭 식당 예약"을 하지 않았다는 거에요. 미슐랭은.. 현지인들에게는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정말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성남 맛집 1등급 한돈 삼겹살 때지 [내부링크]

성남 맛집 1등급 한돈 삼겹살 때지 어젠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신구대 쪽에 사는 친구랑 하대원쪽 사는 친구, 저는 태평이라서 어디서 만날까? 했더니 모란쯤에서 보자 더라고요. 가만히 보자.. 모란에서..

오리역 맛집 겨울철 체력 보충 분당장어타운 [내부링크]

오리역 맛집 겨울철 체력 보충 분당장어타운 따로 환절기나 특정 시기가 되었다고 해서 몸보신 음식을 챙겨먹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최근에는 뭔가 피곤함도 쉽게, 자주 느끼는 것 같고 회사 일에도 스트레스가 많..

역삼역 맛집 / 역삼역 수제맥주 맛난 곳 동기모임 [내부링크]

역삼역 맛집 / 역삼역 수제맥주 만난 곳 동기모임 어제는 오랜만에 회사에서 동기모임을 했어여. 따로 회식이나 그런건 아니고 입사 동기들끼리 종종 맥주 한잔 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며 친목을 다지는데요..

아디다스 롱패딩 티로, 콘티보 말고 유니크한거 [내부링크]

아디다스 롱패딩 티로, 콘티보 말고 유니크한거 올해는 롱패딩이 유행인가봐요. 저도 여자친구랑 커플패팅 맞추려고 알아봤는데요. 요즘 유행은 티로15, 콘티보16이더라고요. 근데 제가 봤을때는 너무 20대 초-중..

인천서구호텔 아 좋다! 조양관광호텔 [내부링크]

인천서구호텔 아 좋다! 조양관광호텔 지난주 폿팅 때 제가 말씀드렸었던가요?! 금-토요일 인천여행 다녀온다구요. 오랜만에 바람도 쐴겸, 더 추워지기 전에 여기저기 다니고 싶은 마음에 가깝지만 먼 인천에 다녀..

성남 태평동 맛집 쭈꾸미형아 스키야키 나온대요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쭈꾸미형아 스키야기 출시된다네요. 지난 수요일이였죠 여자친구 머리하는데 따라갔다가 거의 2시간 가량을 기다렸는데요. 집에서 쉴까~ 하다가 따라간 이유는 "미용실 기다려주면 내가 저녁 산..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 선택아닌 필수 (가우디투어 팁 포함) [내부링크]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 선택아닌 필수 (가우디투어 팁 포합) 제 돈내고 다녀온 여행이고, 업체 홍보 없음 전 올해 추석을 통해 유럽 7박9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프랑스 파리 - 스페인 바르셀로나 - 마..

모란 맛집 숯불닭갈비 닭별자리 3주만에 또 감 [내부링크]

모란 맛집 숯불닭갈비 닭별자리 3주만에 또 감. 후훗, 이웃님들은 아시겠지만 전 성남 태평동에서만 거의 16년째 살고 있져. 성남을 구석구석 잘 안다고 하진 못하지만 최소한 제가 살고 있는 태평동과 중,고등학..

성남 태평동 맛집 1+등급 한돈 생삼겹살 연말 모임장소 추천 때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1+등급 한돈 생감셥살 연말 모임장소 추천 떄지 지난 달에 다녀온 이야길 이제야 꺼내게 되었네요. 그 동안 사무실 이사도 하고 일도 바빠지고 하면서 최근 한달간은 블로그에 신경을 많이 못썼..

리솜포레스트 숙박 진짜 좋네; 리얼 후기 [내부링크]

리솜포레스트 숙박 진짜 좋네; 리얼 후기 얼마 전 금요일, 여치니랑 리솜포르세트로 1박2일 여행을 떠났습니다. 마음 같아선 날잡고, 일찍 출발해서 가는 길에 여기저기 구경하고 숙소 들어와서 푹~ 좀 쉬고 맛난..

친구 생일 선물 석고방향제 좋아 [내부링크]

친구 생일 선물 석고방향제 좋아 *이 제품은 지난주 제 생일에 친구로부터 "선물"받았습니다.* 참고로 그 친구는 석고방향제 파는 사람은 아닙니다 ^^; 그냥 캔들을 좋아하는 소비자인데, 본인 캔들 사러 갔다가..

파리에서 바르셀로나 가는법 TGV가 젤 편해요 [내부링크]

파리에서 바르셀로나 가는법 TGV가 젤 편해요. 저는 유럽 7박 9일 일정을 준비하면서 가장 고민했던게 바로 파리에서 발르셀로나 가는 법이었어요. 왜냐면 뭔가.. 나라에서 나라를 넘어가는데 기차로 간다? 이상하..

바르셀로나 호텔 추천 호텔 시우타트 벨라 (HOTEL Ciutat Vella)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호텔 추천 호텔 시우타트 벨라 (HOTEL ciutat vella) 유럽 7박 9일 여행 중 바르셀로나에 머무는 기간은 약 3박 4일 하지만 첫째날에는 파리에서 넘어오느라 7시간 이상을 기차에 머물러야 했고 마지막..

바르셀로나 맛집 La pepita cava 한잔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맛집 La pepita cava 한잔 유럽 여행의 묘미는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겠지만, 먹는 즐거움을 빼놓을 수가 없죠. 그래서 저는 N포털은 물론, 인스타에서도 검색을 참 많이 했어요 (영어로) 그렇게 발견..

연극 날보러와요 재미와 스릴까지 있었던 대학로 연극 [내부링크]

연극 날보러와요 재미와 스릴까지 있었던 대학로 연극 연극영화과를 나와서인지, 한때 대학로 소극장을 종종 가곤했는데 이게 나이가 들면서 혜화까지 가기가 귀찮아 진건지 전공과는 전혀 다른 일을 하면서 괌심..

율동공원 맛집 코코마리, 페스츄리 피자 + 게 로제 파스타 대박 [내부링크]

율동공원 맛집 코코마리, 페스츄리 피자 + 꽃게 로제 파스타 대박 최근 여자친구가 많이 바쁘고 고생한 듯 합니다. 회사 일이 좀 바빳는데요 그래서 요즘은 여행을 가거나 영화를 보거나 하는 쉽게 말해 노는 것..

루브르 맛집 LA COOPERATIVE 한글메뉴판 까지 [내부링크]

루브르 맛집 LA COOPERATIVE 한글메뉴판 까지 오르세미술관은 입장료 내고 구경을 했지만, 루브르 박물관은 외관만 구경하기로 했어여. 왜냐면 워낙 유명한 곳이기에 이 곳을 현명하게 구경하려면 아침 일찍부터..

성남 태평동 맛집 쭈꾸미형아 이번달에만 세번째 방문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쭈꾸미형아 이번달에만 세번째 방문 내 돈(은 아니고 사촌형 돈)내고 먹은 음식입니다. 지난 월요일 사촌형이랑 형수님, 그리고 이모부까지 넷이서 쭈꾸미형아를 찾았어여. 이모는 조카보느..

옥상파티에는 장어랑 새우가 딱이지! [내부링크]

옥상파티에는 장어랑 새우가 딱이지! 지난 주말, 우리 가족의 아지트 옥상에서 파티를 했어여. 원래 대하철이면 늘 화성인가 쪽으로 외할머니까지 모시고 나들이를 가는 우리 가족! 하지만 이번엔 애기들고 있으니..

가우디투어 구엘공원 아름다운 곳 [내부링크]

가우디투어 구엘공원 아름다운 곳 이번에 가우디 투어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당연히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죠. 하지만 그와 버금갈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 바로 이 구엘공원이었답니다. 가우디가 구엘..

성남 태평동 맛집 매콤한 쭈꾸미 땡길때면 쭈꾸미형아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매콤한 쭈구미 땡길때면 쭈꾸미형아 지난 월요일, 그러니깐 3일 전이네요. 오랜만에 이모부랑 사촌형이랑 같이 쭈꾸미형아를 찾았습니다. 사촌형이랑 형수님이 해외에 다녀오시느라 매콤한게 땡..

성남 참치 무한리필 태평동, 수진동 사람들 좋아하는 곳 [내부링크]

성남 참치 무한리필 태평동, 수진동 사람들 좋아하는 곳 이 곳은 제게는 "나랑 사촌형이 가는 아지트"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갈때마다 늘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좋은 다찌자리를 빼주셨고, 저희는 늘 저렴한 무한..

바르셀로나 맛집 la pepita 인정!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맛집 la pepita 인정! 바르셀로나 도착 첫날, 우리는 어디에 가서 저녁을 먹을까에 대한 고민을 굉장히 진지하게 했어여. 떠나기 전에 많이 알아보지 못했기에.. 간단하게 알아봤던 것 + 파리에서 바르..

바르셀로나 츄러스 츄레리아 xurreria 나쁘지 않아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츄러스 츄레리나 xurreria 나쁘지 않아 파리에서 TGV타고 바르셀로나에 도착 후 느낌은 "아 역시 축구 성지"라는 느낌이었어여. 일단 TGV를 타고 오면서는 바르셀로나 다운 풍경은 하나도 못 본 상태였..

분당 스시 맛집 오마카세 제대로~ 수내 스시고산 [내부링크]

분당 스시 맛집 오마카세 제대로~ 수내 스시고산 어제는 오랜만에 "제대로 된 오마카세"를 먹구팠어요. 오마카세에 대해 사람들의 말이 다르지만, 제가 경험하기로는 그 날에 질 좋은 횟감 위주로 주방장이 알아서..

성남 맛집 / 성남 태평동 떡볶이 배달 매콤해서 딱 좋아 [내부링크]

성남 맛집 / 성남 태평동 떡볶이 배달 매콤해서 딱 좋아 왠지 모르게 떡볶이 땡기는 날이있어여. 특히 저희 커플 처럼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욱이요. 일반적인 떡볶이야 회사에서 점심이나 간식으..

모란역 맛집 숯불닭갈비 땡길 때 [내부링크]

모란역 맛집 숯불닭갈비 땡길 때 여러분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의 단골집이 있으신가여? 아마 제 블로그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전 삼겹살, 쭈꾸미, 초밥과 회, 그리고 닭발을 비롯한 매운 음식들 까지도..

성남 태평동 맛집 / 신흥역 맛집 View가 끝내줘 나카스야시장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 신흥역 맛집 View가 끝내줘 나카스야시장 어제는 오랜만에 "가볍게" 목을 축이고 싶었던 날입니다. 그 전날 전어에 달렸기도 했고, 그냥 회사에서도 바빠서 그냥 나한테 잠깐 쉬는 시간을 주고..

파리 맛집 / 몽쥬약국 근처 맛집 La fontaine [내부링크]

파리 맛집 / 몽주약국 근처 맛집 La fontaine 파리 도착 첫 날! 체크인 하고 나왔더니 벌써 오후 4~5시가 된거에여. 시차적응도 안되고 비행기에서도 거의 못잤던 터라 저희는 가볍게 몽쥬약국에서 쇼핑을 하고 근..

성남 회식장소 고기 퀄리티로 따져봐야 [내부링크]

성남 회식장소 고기 퀄리티로 따져봐야 31살이지만 25살부터 직장생활을 해서 어느덧 7년차 돌입! 회식장소를 제가 정할 짬은 아니지만, 아직도 막내나 신입 직원한테 정하라고 하면 일단 가격 걱정을 제일 많이..

파리 2박3일 일정 :: 오르세미술관 입장료 [내부링크]

파리 2박3일 일정 :: 오르세미술관 입장료 파리 여행 2일차! 아침부터 노트르담대성당과 노트르담 대성당 종탑까지 들리고난 후에 저희는 오르세미술관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저희는 오르세미술관과 루브르박물관..

노트르담대성당 종탑, 파리 전경 한눈에 [내부링크]

노트르담대성당 종탑, 파리 전경 한눈에 파리 여행을 가면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 몇 군데 있었습니다. 에펠탑, 개선물, 오르세, 센느강, 노트르담 대성당 이정도였는데요. 첫날엔 도착 시간, 시차 적응에 제대..

파리 자유여행 :: 노트르담 대성당 입장료, 입장시간 [내부링크]

파리 자유여행 :: 노트르담 대성당 입장료, 입장시간 휴 어제는 시차적응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출근하랴, 사무실 이사하랴 정신이 없었는데요. 오늘은 그래도 컨디션이 좀 좋아져 유럽 7박9일 자유여행 중 파리..

성남 태평동 맛집 맛있는 매운맛, 쭈꾸미형아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맛있는 매운맛, 쭈꾸미형아 하~ 유럽 7박9일 자유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양잘쌩입니다. 어제 오후 5시쯤 한국에 도착해서 집에와서 정리하고 간단히 저녁 먹고 잠든게 밤 10시 30분 정도! 중간에..

남자 바디클렌저 & 남자 바디미스트 아재 냄새 털자 [내부링크]

남자 바디클렌저 & 남자 바디미스트 아재 냄새 털자 저는 따뜻한 물 맞는 걸 좋아해서 툭하면 샤워를 합니다. 뭐 저녁에 자전거 타고 한바퀴 돌고 오는 날이 1주일에 3~4번쯤 되고 날이 좋지 않거나 tv에서 재미있..

#옥상파티 #감성캠핑 느낌은 아니지만 최고 [내부링크]

#옥상파티 #감성캠핑 느낌은 아니지만 최고 한동안 열대야 때문에, 옥상에 올라가지도 못했던 날들이 한참이었는데요. 지난주 날씨가 급 선선해 지는 바람에 옥상파티를 무려 이틀 연속으로 할 수 있었어요. 지난..

캐논 M10 장점 단점 리뷰 (내 돈으로 산거) [내부링크]

캐논 M10 장점 단점 리뷰 (내 돈으로 산거) 카메라 산지 2달 정도됐어요. 7월 초에 샀는데, 당시에 커플 스냅사진 찍는거랑 여름 휴가 오사카, 그리고 9월에 저 유럽가는 것 때문에 미러리스 하나 사야겠다 싶어서..

판교 맛집 분위기 좋은데 싼 함박스테이크 매일식당 [내부링크]

판교 맛집 분위기 좋은데 싼 함박스테이크 매일식당 이 날은 영화 터널은 본 어느 토요일이었어요. 오사카 여행 후유증(?)으로 통장 잔고 부족! ㅋㅋ 10시에 시작하는 조조영화를 보고 12시가 조금 넘은 시간! 판..

고기리 맛집 해밀더브런치 매형 생일파티 [내부링크]

고기리 맛집 해밀더브런치 매형 생일파티 용인 고기리.. 이름은 들어봤고 실제로 한번 가봤던 적이있습니다. 전 회사에서 회식을 하러 갔었는데 그 이후로 거의 2년만에 방문을 했네요. 그때 전 회사 회식 할 때,..

모란 술집, 일단 안주가 맛있어야지 [내부링크]

모란 술집, 일단 안주가 맛있어야지 모란엔 참 다양한 식당이 많져. 그 중엔 분위기가 좋은 곳이 있고, 가격이 착한 곳이 있고, 음식이 맛있는 곳이 있고 뭐 그 외에도 다양하게 분류할 수 있겠지만 제 개인적으로..

야탑역 술집 / 야탑 술집 수제맥주 좋아해? [내부링크]

야탑역 술집 / 야탑 술집 수제 맥주 좋아해? 어젠 오랜만에 수제 맥주 한잔을 했어요. 날도 덥고,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면서 집 근처에서 한잔 할까 하다가 이왕이면 좀 특별하고 맛난 것들로 먹자! 싶어서 중간..

분당 복싱 어느덧 5개월 째 [내부링크]

분당 복싱 어느덧 5개월 째 제가 지난 4월 29일에 복싱 이야기 첫 포스팅을 했네요. 이제 다음주면 4개월을 꽉 채우고, 5개월 째에 접어들 예정이라 4개월이란 표현보단 5개월이란 표현을 썼어요. 분당 복싱 내 손..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벌써 4번째 구입 [내부링크]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벌써 4번째 구입 와 포스팅을 하면서 느꼈네요. 내가 이걸 벌써 4번째로 구입했구나..ㅎ 원래 저는 홈쇼핑에서 보닌 스킨로션을 거의 4-5세트 한번에 사서 거의 2년 동안 이것만 썼었는데요..

성남 태평동 맛집 캠핑 분위기 삼겹살 식당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캠핑 분위기 삼겹살 식당 7월말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맛난건 다 먹어봤다" 싶었는데 한국에 오니 한국 음식들이 먹고 싶더라구요. 31살 아재지만 입맛은 초딩이기에.. 떡볶이, 삼겹살, 소고기..

서현 맛집 :: 토끼정 생각보다는 별론데 [내부링크]

서현 맛집 :: 토끼정 생각보다는 별론데 얼마 전 염색을 하고, 저녁으로 뭘 먹을 까~ 하다가 서현에서 유명하다는 토끼정을 찾아갔습니다. 염색 도중에 열처리(?)하면서 인터넷 검색해봤었는데 여기가 tv에도 나오..

분당차병원맛집 진한 옻닭으로 말복노려 [내부링크]

분당차병원맛집 진한 옻닭으로 말복노려 벌써 다음주면 말복이네요. 올해엔 이상하게 바빠서 초복과 중복에 제대로 삼계탕을 먹지 못했어요. 대신 그 쯔음에서 삼겹살이나 소고기 같은 걸 좀 먹긴했지만요. 오늘..

분당 남자머리 흔하지 않은 스타일 [내부링크]

분당 남자머리 흔하지 않은 스타일 풍생 중,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긴 했는데요. 그 중에서 안좋은 점을 하나 이야기 하자면 머리에 대한 집착(혹은 애착)입니다. 지금은 두발자유인지 어떤지 모르..

쥐포, 제대로 된 혼맥 필수품 건어물 (내 돈내고 삼) [내부링크]

쥐포, 제대로 된 혼맥 필수품 건어물 (내 돈내고 삼) 날이 너무 더워서 잠도 잘 안오고, 자다가도 때는 요즘. 하 맘같아서는 잘때 계속 에어컨 틀어 놓고 픈데.. 전기세 걱정 때문에 선풍기 조차 타이머..휴 이럴..

얼라이브 샌들 후기, 발볼 사이즈 작음 주의 [내부링크]

얼라이브 샌들 후기, 발볼 사이즈 작음 주의 지난 주 오사카로 떠나는 여름 휴가를 위해 저희는 커플 아이템으로 얼라이브 샌들을 구입했습니다. 직접 제 돈내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2개를 주문했지요. 뉴발이나 아..

강남역 고기집 소고기랑 치즈랑 구워먹어봐 [내부링크]

강남역 고기집 소고기랑 치즈랑 구워먹어봐 회사가 역삼인지라 강남역, 신논현역을 종종 가는 편인데요 워낙 다양한 음식들이 많은 곳이고 식당이 생겼다 없어졌다하는걸 너무나 오래 봐왔습니다. 트렌디한 음식도..

역삼역 고기집 소고기 맛난 소장수 [내부링크]

역삼역 고기집 소고기 맛난 소장수 어제는 오랜만에 역삼에서 데이트를 했습니다. 데이트의 최고봉은 바로 고기집 아닐까요?! 날이 더우니 체력, 기력 보충할 목적으로 회사 근처 새로생긴 역삼역 고기집 소장수를..

건강챙겨야할 나이 31살, 알로에엑기스 꾸준히 먹어여 [내부링크]

건강챙겨야할 나이 31살, 알로에엑기스 꾸준히 먹어여 제가 작년엔 덜 그랬는데 올해부터는 나이나이 이야길 좀 많이 하죠? 그게 작년 가을에 발목염좌가 아직까지도 다 낫지가 않아서 그런거거든요. 아직도 축구..

미금역 소고기 7%칠백식당 육사시미 [내부링크]

미금역 소고기 7%칠백식당 육사시미 지난 번에 다녀왔던 미금역 7%칠백식당 입니다. 소고기 안좋아하는 분들 당연히 없죠?! 제가 7%칠백식당을 찾은 이유, 신선하고 맛난 소고기 한번 먹어보려구입니다. 참 단순한..

우르오스 스킨로션 운동 좋아하는 남자라면 [내부링크]

우르오스 스킨로션 운동 좋아하는 남자라면 저는 축구와 자전거 타는 걸 좋아하는 평범한 남자입니다. 아 올 초까지만 해도 헬스장을 꾸준히 다니기도 했네요. 우르오스는 사실 헬스장에 두고 쓰려고 코스트x에서..

분당 정자 맛집, 직접 만드는 젤라또 셈프레 젤라떼리아 [내부링크]

분당 정자 맛집, 직접 만드는 젤라또 셈프레 젤라떼리아 어제는 정말 너무나너무나도 바쁜 하루였어요. 대학 동기 결혼식이 1시에 서울에서 있었고 조카 돌잔치가 3시에 판교에서 있었구요. 부지런히 움직이느라..

나우유씨미2 후기 (1편 안보고도 ok, 스포no) [내부링크]

나우유씨미2 후기 (!편 안보고도 ok, 스포no) 지난 수요일! 나우유씨미2 개봉일에 맞춰 보고 왔습니다. 원래 1편을 안봤던 터라 1편 안보고도 2편 봐도 될까 고민을 했는데, 시간이 되서 다운 받아서 보고 갔습니..

문정동 맛집/문정동 횟집 오씨네 싱싱해 [내부링크]

문정동 맛집/문정동 횟집 오씨네 싱싱해 예전에 대청 쪽 오씨네에 간 적이있습니다. 당시에도 코스요리가 너무나 맛있었는데요. 최근에 한번 더 가고 싶었지만 여자친구랑 시간이 안되서 미루고 미루다 때마침 집..

판교더퍼스트클래스 돌잔치 음식 맛있는 곳 [내부링크]

판교더퍼스트클래스 돌잔치 음식 맛있는 곳 얼마 전, 전 회사 동료 돌잔치가 있어 판교더퍼스트클래스에 다녀왔습니다. 전 회사가 판교였었고 그래서 지하철 타거나 주차장 갈때마다 지났던 판교더퍼스트클래스!..

구로디지털단지역 카페 / 커피매냐가 인정 투쓰리프레쉬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역 카페 / 커피매냐가 인정 투쓰리 프레쉬 평범해서 공감가는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커피 좋아한다는 것 정본 알고 계실거에여 그쳐? 집에서 원두커피를 내려 마시기두 하그 더치 커피를..

지방간에 좋은 음식 30대 와봐 [내부링크]

지방간에 좋은 음식 30대 와바 하.. 이제 늙는게 느껴지는 31짤 아재입니다. 작년에 이직을 하고나서 스트레스에 야근에, 또 회식에 점점 제 몸이 둔해지고 살이 찌고 뭔가 느낌이 쎄-한게 아 몸 챙길때가 되었다..

돌이나 결혼식 더치커피답례품이 젤 맘에 듬 [내부링크]

돌이나 결혼식 더치커피답례품이 젤 맘에 듬 돌잔치, 결혼식.. 답례품을 받으러 가는건 아니라 사실 크게 신경쓰는 편은 아니지만 막상 제가 준비를 하게 되면 이게 신경쓰이지 않을 수가 없져. 왜냐면 참석해준..

캐논 M10 후기 (소니A5000이랑 고민하다 지름) [내부링크]

캐논 M10 후기 (소니A5000이랑 고민하다 지름) 드디어 어제 오후! 제 손에 캐논 M10이 들어왔습니다. 거의 한달여 기간 동안 고민하다가.. 결국.. 돈을 아끼는 방향으로 소니A5000으로 딱! 정했다가 소니A5000 젤..

간에 좋은 차 추천, 벌나무 [내부링크]

간에 좋은 차 추천, 벌나무 장마 끝나고 날이 더워서 인쥐.. 아침에 인나는 것도 힘들고 요즘은 인나는 순간부터 퇴근까지 넘아 피곤피곤-_- 기운도 없는게 주변 사람들한테 장난 삼아 물어봤더니 간이 안좋으편..

남자팔찌 여름을 빛내줄 라구나비치 (핸드메이드) [내부링크]

남자팔찌 여름을 빌내줄 라구나비치 (핸드메이드) 패션에 관심이 많아진 31살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2-3년 전까지만 해도 옷이나 액세서리에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어느순간 부터 옷과 패션, 액세서리에 관심이..

성남 태평동 맛집 / 신흥역 맛집 교토야시장 View 좋아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 신흥역 맛집 교토야시장 View 좋아 어제는 여자친구도, 저도 일찍끝나는 날이었어요. 태평동 인근에서 핫하기로 소문한 교토야시장을 가녀왔습니다. 이마트 대각선 건너편 (명인만두 바로 정..

성남 태평동 맛집 :: 맛난 삼겹살 때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 맛난 삼겹살 때지 다들 진짜 모르시는구나, 기본적으로 맛집이라는 단어를 쓸려면...맛이있어야 하는거 아니에요? 근데 다들 그냥 방문자 유혹만 하려고 단어를 남발하시는 구나.. 아니 전 일..

모란 이자카야 / 모란역 술집 진짜 일본 느낌 남오토코 [내부링크]

모안 이자카야 / 모란역 술집 진짜 일본 느낌 남오토코 실제 오사카 여행을 딱 3주 남겨둔 요 시점에서 비까지 내리니 더욱 서 이자카야가 땡지기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어랏.. 그런데 오늘도 하늘에 구멍 뚫린..

남자바캉스룩 스타일 + 퀄리티 좋은 비바스틸로 [내부링크]

남자바캉스룩 스타일 + 퀄리티 좋은 비바스틸로 전 사실 온라인 쇼핑은 잘 하지 않아요. 약 6~7년 전 쯤.. 그러니깐 우리나라에 온라인 쇼핑몰이 처음 선보였을 때 쯔음 누나가 티 몇개랑 바지 몇개를 선물해줬었..

서현역 맛집 / 서현 양꼬치 이가네양꼬치 [내부링크]

서현역 맛집 / 서현 양꼬치 이가네양꼬치 오랜만에 서현에서 데이트를 하기로 했는데, 비가 왜이리 많이 오던쥐 지난 금요일! 퇴근하고 부랴부랴 갔음에도 살-짝 늦을 뻔! 서현역 맛집이자 서현 양꼬치 중에서 비..

일본 인공눈물 / 안약 ROHTO 마이티아 파스처럼 시원해 [내부링크]

일본 인공눈물 / 안약 ROHTO 마이티아 파스처럼 시원해 오사카 여름 휴가가 한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직 비행기, 호텔 밖에 예약을 못한 상태라 (아참 환전도 하긴 했네요) 코스도 짜야 하고.. 준비물, 그리고..

석촌 맛집 일본 가정식 한끼 코메또히또 [내부링크]

석촌 맛집 일본 가정식 한끼 코메또히또 지난 봄, 벚꽃구경하러 석촌 왔을 때 가보고 싶었던 코메또히또 하지만.. 퇴근하고 벚꽃 구경하고 찾았던 저녁 8시 반쯤에는..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먹어보질 못했어..

태평동 맛집 일주일도 안되서 또 간 쭈꾸미형아 [내부링크]

태평동 맛집 일주일도 안되서 또 간 쭈꾸미형아 어제는 오랜만에(?) 베프 녀석들을 만났습니다. 보통은 다들 시간이 안되서 한명 만나고, 다음에 한명 만나고 ㅋㅋ 이런 식으로만 얼굴을 봐왔는데 어제는 다들 딱..

남자페도라 여름엔 필수 템이죠 [내부링크]

남자페도라 여름엔 필수 템이죠 전 모자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페도라 만큼은 좋아라 합니다. 뭐랄까.. 좀 센스있는 템인 것 같은 느낌?!ㅎㅎ 대학교 시절 부터 다들 MLB나 야구모자 쓰고 다니는데 (당시엔 스냅백..

신천 놀거리 잉어킹 낚시카페에서 잠실데이트 [내부링크]

신천 놀거리 잉어킹 낚시카페에서 잠실데이트 토요일에 여행다녀온 걸 당일에 바로 올리는건 진짜 오랜만인 것 같아요 ㅋㅋ 오늘 아점으로 신천쪽에서 일본 가정식 밴반? 같은걸 먹고서 오랜만에 석촌호수도 좀..

일원동 맛집 / 일원동 횟집 오씨네 코스요리 [내부링크]

일원동 맛집 / 일원동 횟집 오씨네 코스요리 자고로 남자 나이 서른이 넘어가면 쓸데 없는 욕심이 생깁니다. 그 중 하나가 차 욕심이고, 또 하나는 바로 제대로 먹는 것 인데요. 차 욕심은 일단 접어주고 간단히..

분당 율동공원 카페 / 180커피로스터스 커피맛 인정 [내부링크]

율동공원 카페 / 180커피로스터스 커피맛 인정 제가 커피 좋아한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시죵? (아닌강?) 그래서 전 카페를 갈 때면 커피가 맛있는 카페 가는 것을 좋아해요 뭐 물론 커피 맛에 분위기까지 좋으면..

성남 태평동 맛집 w호텔 쉐프의 쭈꾸미형아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w호텔 쉐프의 쭈꾸미형아 오랜만에 갔습니다! 드디어 갔어요!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쭈꾸미를 정~말로 맛있게 하는 바로 그 집! W호텔(워커힐 포텔) 출신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기막힌 쭈꾸미 요..

매운 닭갈비 만들기 불닭볶음면 소스활용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매운 닭갈비 만들기 불닭볶음면 소스활용 황금레시피 제가 원래 요리하는 블로거는 아니지만 ㅋㅋ 맛난 걸 보면 따라하고 싶은 마음은 언제나 가지고 있긴 합니다. 페북에서 본 영상인데요. 불닭볶음면을 활용해서..

스파크 소모품 (5년 4만km) 쇼바마운트, 점화플러그 케이블, 배터리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스파크 소모품 (5년 4만km) 쇼바마운트, 점화플러그 케이블, 배터리 업그레이드 2010년 10월에 구입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헤헤 스파크라고 부를게용) 이미 5년이 넘었으니 소모품 교체할 때가 쫌 지났어요. 5년..

성남 양꼬치는 태평동 경성이 제일 맛남 [내부링크]

성남 양꼬치는 태평동 경성이 제일 맛남 판교며 모란, 야탑, 서현 등 유명하다고 하는데는 진짜 빠지지 않고 다 가봤는데 양꼬치는 진짜 태평동 경성양꼬치가 최고에요. 왜냐면 저는 ㅋㅋ 지금 처럼 양꼬치가 흔해..

야탑 삼겹살 아는 사람만 아는 함병현김치말이국수 [내부링크]

야탑 삼겹살 아는 사람만 아는 함병현김치말이국수 사람들은 야탑에서 모일 때 지하철역 근처에서 모이기 좋아하죠. 저 역시 그렇습니다. 모일때 편하고 흩어질 때 편하니까요. 근데 조금 (한 3-5분)만 더 걸어가..

성남 소고기 야탑 맛집 홍박사 만한 곳 있을까 [내부링크]

성남 소고기 야탑 맛집 홍박사 만한 곳 있을까 제 생각엔 없을 것 같은데요. 이 홍박사는 우리 엄마가 제게 알려준 야탑 맛집으로써 사실 ㅋㅋ 돈이 없어서 자주 못가는 곳이지 맛이 없어서 피하는 곳은 절대 아닙..

분당복싱 살빠지는 재미 쏠쏠 [내부링크]

분당복싱 살빠지는 재미 쏠쏠 후훗, 벌서 2달이 다 되어가는 것 같아요. 제가 복싱을 시작한지요 그 동안의 이야길 일단 해드리자면 처음엔 체력 + 민첩성 향상을 통해 축구 할 때 좀 더 재미있고 빠르게, 민첩하..

모란 곱창 가성비 좋은 곱창가 [내부링크]

모란 곱창 가성비 좋은 곱창가 곱창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여자친구도 좋아라 하죠. 이 날은 오랜만에 모란에서 만나 뭔가를 먹기로 했습니다. 메뉴를 정하진 않았지만 뭔가 집..

남자 여름 시계 스와치, 내돈내고 산거 인증 [내부링크]

남자 여름 시계 스와치, 내돈내고 산거 인증 지난 월요일 (6월6일 현충일)에 서현 AK에서 시계 하나 샀어요. 이런 저런 일이 있어서 지인한테 AK 상품권 10만원이 있었거든요. 원래는 AK 푸드코트 쪽 괜찮은 브랜..

서현역맛집 / 스키야키맛집 화수목 [내부링크]

서현역맛집 / 스키야키맛집 화수목 어제는 또 오랜만에 친구놈 둘과 서현역맛집을 찾아 떠났습니다. 다들 공부하느라 바쁜 친구들이라, 쉽게 만날 수가 없는데 말 그대로 "오랜만이니깐 시간 좀 내자"며 ㅎㅎ 황금..

성남 모임장소 태평동 맛집 때지에서 1등급 생삼겹살 [내부링크]

성남 모임장소 태평동 맛집 떄지에서 1등급 생삼겹살 성남은 참 모일 곳이 없어요. 늘 뻔한 모란, 야탑, 서현? 저는 별롭니다. 모란은 너무 시끄럽고 늘 가는 식당 들 뿐.. 야탑은 먹자골목쪽 가격이 비싸면서 맛..

발목염좌 축구 발목보호대 잠스트 필르미스타 [내부링크]

발목염좌 축구 발목보호대 잠스트 필르미스타 축구를 잘하진 못하지만 좋아하는 1인입니다. 군대 제대하고 거의 7~8년째 꾸준히 한팀에 나가고 있는데요. 저희는 매주 토요일에 축구를 합니다. 그리고 지난주 토요..

커피가게 동경 # 인생커피란 이런 것 [내부링크]

커피가게 동경 # 인생커피란 이런 것 얼마 전 망원동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누사-커피가게 동경을 다녀왔어요. 누사는 새우요리 전문점인데 도끼가 골든벨 울린거 기사 뜬거 보고 알아뒀다가 찾아갔고 커피가게 동..

괌자유여행 GPO에서 시나본을 꼭 찾으세요 [내부링크]

괌자유여행 GPO에서 시나본을 꼭 찾으세요. 시나본 아시나요? 계피향 살짝 들어간 넘나 맛있는 간식거리 괌에서의 음식이 맞지 않는 분들 밥 먹기엔 예산 절약의 이유 혹은 배가 덜고프다는 이유로 간단한 간식거..

성남 태평동 맛집 계림원에서 경리단길 분위기 내기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계림원에서 경리단길 분위기 내기 지난 일요일은 여자친구가 아직 장염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한 날이였어요 (어제까지도 속이 좀 안좋은 것 같더라구요 ㅠ) 근데 며칠을 도통 못먹어서인지 뭔..

특이한 돌 답례품 천리향 더치 커피 볼 좋은 듯 [내부링크]

특이한 돌 답례품 천리향 더치 커피 볼 좋은 듯 전 집에서 더치커피도 내려 마시고, 원두커피도 내려마실 정도로 커피를 좋아하는 1인 입니다. ㅎ_ㅎ 그래서 주변에서 특이한 돌 답례품 추천해달라고 하면 더치 커..

남자 얼굴 스크럽제 필링빈으로 필링, 피지 컨트롤 한번에 [내부링크]

남자 얼굴 스크럽제 필링빈으로 필링, 피지 컨트롤 한번에 제가 로션이나 마스트팩 몇번 리뷰하면서 전 "수분은 부족한데 기름 많은 복잡지성"이라고 말씀드린 적이 있을거에요. 요즘 처럼 날이 더워지면 얼굴 기..

선릉역 회식장소 맥주가 맛있는 클라우드 비어 파크 [내부링크]

선릉역 회식장소 맥주가 맛있는 클라우드 비어 파크 날이 슬슬 더워지니 시원~한 쌩맥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어젠 퇴근 하면서 시간되는 직원들 몇명이랑 맛있는 맥주 한잔 마시러 다녀왔습니다. 그냥 다 똑같은..

성남 태평동 맛집 생삼겹살 때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생삼겹살 때지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은 참 많죠. 삼겹살이 대표적일 텐데요. 그 만큼 눈만 돌리면 삽겹살 집을 찾아볼 수 있는 동네가 바로 저희집 근처이기도 합니다. 주변에 아파트랑 빌..

괌 자유여행 3박5일 중 다섯번 간 GPO [내부링크]

괌 자유여행 3박5일 중 다섯번 간 GPO GPO에서만 거의 200정도 쓴 것 같아요. 대부분 타미힐 피거에서 옷사느라.. ㅋㅋ 그리고 GPO 바로 옆 로스(ROSS)에서 이것 저것 별것 아닌 것들 (옷, 장신구, 소품 등) 사느..

신천역 맛집 무한장어 #강남장어맛집으로도 유명한 이유 [내부링크]

신천역 맛집 무한장어 #강남장어맛집으로도 유명한 이유 어제는 약 1주일 만에 장어를 맘껏 먹고왔어요. 장어 뿐만 아니라 삼겹살, 차돌막이, 목살, 훈제오리까지도요! 잠실이나 신천역 주변에 사시거나, 야구 보..

30대 여자 생일 선물은 물론 남자가 쓰기도 좋은 카드지갑 [내부링크]

30대 여자 생일 선물은 물론 남자가 쓰기도 좋은 카드지갑 직장인 분들 중에 점심 먹을 떄, 커피 한잔 하러 나갈때 반지갑, 장지갑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는데요. 제가 점심 먹으러 나가거나..

분당복싱 체력 만빵 나는 슈퍼맨 [내부링크]

분당복싱 체력 만빵 나는 슈퍼맨 오글거리는 제목으로 월요일을 열게 되었네요. 요즘 부쩍 체력이 늘은게 장어를 몇번 먹어서라는 생각을 잠깐 했었는데 지난주 토요일에 축구를 하면서 형들이 다들 "몸놀림이 좋..

신천역 술집 수제안주가 맛있는 한남동그집 [내부링크]

신천역 술집 수제안주가 맛있는 한남동그집 요즘은 신천갈 일이 자주 있네요. 며칠 전엔 장어 먹으러 신천 간 적있었잖아요? 다먹고 지하철역(신천역)으로 오는 길에 보니 먹자골목이 있더라구요. 그때 유독 눈길..

30대 남자의 첫 디톡스쥬스 올가니카 [내부링크]

30대 남자의 첫 디톡스쥬스 올가니카 여러분, 제가 요즘에 건강과 체력에 대한 관심이 무진장 많아요. 그 예로 실내 사이클은 물론이고 얼마전엔 복싱을 시작했잖아요? 그리고 1주일에 한번씩 축구경기를 하고, 또..

성남 회식장소 = 태평동 맛집 때지로 가야 인정 [내부링크]

성남 회식장소 = 태평동 맛집 때지로 가야 인정 아놔, 어제 친구들 모임을 했는데 회식장소로 잡은 곳이 야탑의 한 고기집이었어요. 근데 아 고기가 넘 맛없고 분위기는 별로인데, 시끄럽고 비싸기만 했던게 너무..

잠실 장어 #셀프 풍천민물장어 신천 장어 중에 제일 유명 [내부링크]

잠실 장어 #셀프 풍천민물장어 신천 장어 중에서 제일 유명 몸보신이 필요한(?) 5월 왜냐면 일도 많고, 놀러가야 할 곳도 많기에 체력 보충은 필수! 요 며칠 해산물이나 꼬기로 심신을 단력(?)했다면 이제 본격적..

양평 펜션 추천 내 생애 제일 예쁜 푸른지혜의숲 [내부링크]

양평 펜션 추천 내 생에 제일 예쁜 푸린지혜의숲 2주전이었던 2016년 5월 5일 어린이날! 다음날이 출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커플 여행을 다녀왔드랬죠. 팔당댐에서 자전거를 타고 노는 것 만큼이나 8명이 묵을 양..

서현역 맛집 꼬들꼬들 서현황소곱창 [내부링크]

서현역 맛집 꼬들꼬들 서현황소곱창 지난 금요일! 여자친구랑 여자친구 언니랑 오랜만에 셋이 모였습니당 전에는 셋이서도 종종 만났는데 여자친구 언니가 남친이 생기면서 넷이 만나거나 한 적은 있는데 셋이 만..

상해여행 동방명주탑 전망 끝내줘 [내부링크]

상해여행 동방명주탑 전만 끝내줘 오랜만에 상해여행 소식을 전해드리는 것 같네요 ^^; 이놈의 게으름이란 이날은 상해 2박3일 여행 중 마지막날 이었어요 저희는 일월화 일정으로 갔는데 일요일은 사람이 너무나..

강남역 파스타 데이트코스로도 강추 제이에스키친 [내부링크]

강남역 파스타 데이트코스로도 강추 제이에스키친 와우, 여러분 ㅋㅋ 제가 정~말 오랜만에 여자친구에게 칭찬을 받았습니다. "여기 진짜 분위기 좋고 맛있다"고요. 즐건 맘으로 강남역 파스타 제이에스키친 이야길..

분당복싱 줄넘기만 하지 않아 [내부링크]

분당복싱 줄넘기만 하지 않아 2016년 5월 10일(화) 오늘도 퇴근 후엔 분당 복싱 w복싱센터에 가야죵! 이래서 남자는 운동을 해야하고, 취미를 가져야만 삶이 즐거운가 봅니다. 퇴근이 기다려지는 삶이란게 바로 요..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 안에 드는 진격대포! 회식장소로도 좋아요 [내부링크]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 안에 드는 진격대포! 회식장소로도 좋아요. 어제는 한 1~2주 만에 강남역에서 데이트를 했네요. 여자친구가 좀 일찍 끝나서 굳이 이 멀리까지 절 데리러 왔습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맛있..

역삼동 양꼬치 매화램 좋지 [내부링크]

역삼용 양꼬치 매화램 좋지 요즘 제 베프들이랑 만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몇번의 포스팅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한녀석은 학원 교육이 딱 끝나고 취업 준비중인 기간이도 한녀석은 퇴사 후 자격증 공부를 하..

역삼역 맛집 추천 고기의신에서 푸짐하게 [내부링크]

역삼역 맛집 추천 고기의신에서 푸짐하게 어제는 오랜만에 저희 팀 끼리 회식을 했네요. 회식을 할때면 늘 메뉴 선정이 가장 큰 고민인데요. 이 날은 "배터지게 먹자"고 고기의신으로 향했습니다. ㅎ_ㅎ 고기의신..

역삼역 회식 장소 명품요리 "아리네" [내부링크]

역삼역 회식 장소 명품요리 "아리네" 제가 역삼역 3번 출구 쪽에 일하는건 아시죠?! 저희는 회식을 하면 보통 둘 중 하나입니다.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고 근처에서 먹느냐 혹은 GS타워 쪽으로 건너가서 진짜 맛집..

분당복싱 이러다가 챔피언 될라 [내부링크]

분당복싱 이러다가 챔피언 될라 여러분 저 큰일났어요 요즘 복싱에 한참 빠져가지구 자전거 타는 것 보다 복싱을 더 많이, 자주 하는데요. 괜한 걱정일지 모르겠지만, 챔피언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며칠 전..

봉담 맛집 황제해물문어보쌈 보쌈최고 해물최고 [내부링크]

봉담 맛집 황제해물문어보쌈 보쌈최고 해물최고 바로 어제였죠! 오랜만에 오산에 갈 일이있어서 올라오는 길에 들렸던 봉담 맛집 황제해물문어보쌈 최근엔 사시미나 초밥 류의 해산물을 자주 먹었던 터라 뭔가 조..

분당복싱 내 손에서 바람갈라지는 소리가 [내부링크]

분당복싱 내 손에서 바람갈라지는 소리가 날리가 없지만.. 이상하게 자꾸 제 머릿속에서는 라이트를 뻗을 때 마다 쉭-쉭-하는 소리가 나는 것 같아요ㅋ_ㅋ 아, 이 이야길 먼저 해야겠네요. 여러분 저 복싱해요. 그..

내 생애 첫 5:5가르마, 다슈 스틱왁스로 뜨는 옆머리 정리까지 [내부링크]

내 생애 첫 5:5가르마, 다슈 스틱왁스로 뜨는 옆머리 정리까지 지금 생각해도 참 신기하네요. 올해 1-2월 부터 머리를 좀 길러서 가르마를 하고 싶었어요. 근데 앞머리를 손으로 당겨도 눈썹과 눈 사이 정도로 짧..

강남역고기집 소고기 화로구이 + 와인까지 [내부링크]

강남역고기집 소고기 화로구이 + 와인까지 강남에서 데이트 한건 꽤나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성남 분당 그리도 판교쪽에만 해도 먹고 즐길 것들이 많이 있거든요. 오랜만에 강남까지 나왔으니 당연히 맛있는 음..

30대 남자 마스크팩 추천 "츄니팩" [내부링크]

30대 남자 마스크팩 추천 "츄니팩" 확실히 나이를 먹으니깐 외모에 더 관심이 가요. 뭐 피부과를 다니거나 시술을 받는 것 까진 아니고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하고 소소한 것들이요. 예를 들면 각질제거를 1주일..

판교 회식으로 가성비 좋은 대게마을 [내부링크]

판교 회식으로 가성비 좋은 대게마을 요즘에는 판교 갈 일이 자주있네요. 작년 이맘때까지 2년간 일했었던 지역이 바로 판교! 좋은 기회가 되서 초밥정식과 꽃게정식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퇴근 길에 집..

남자썬크림 유분많고 수분적은 사람 컴-온 [내부링크]

남자썬크림 유분많고 수분 적은 사람 컴-온 저는 야외활동과 운동을 좋아합니다. 예를들면 매주 토요일(혹은 일요일)에는 축구를 하고 1주일에 3번 정도는 자전거를 타고 밖으로 나갑니다. (한강이나 분당쪽) 그리..

야탑 맛집 지리산 흑돼지는 일반 삼겹살이랑 달라 [내부링크]

야탑 맛집 지리산 흑돼지는 일반 삼겹살이랑 달라 지난주 금요일이었죠! 오랜만에 친구랑 같이 저녁을 먹으려다가 지리산 흑돼지가 맛있다는 곳이 있어 찾아갔습니다. 저는 역삼에서 퇴근을, 친구는 분당쪽에서 도..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초밥과 회가 신선한 초신맛 [내부링크]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초밥과 회가 신선한 초신맛 판교는 갈 때마다 익숙하면서 낯선 느낌이 들어요 아마도 작년까지 2년간 매일 차로 출퇴근 했던 곳이라 그런가봐요. 전 직장 근처에 생겼다는 판교 맛집! [초밥..

괌 렌트카 영어 못해도 걱정 없어 다행 [내부링크]

괌 렌트카 영어 못해도 걱정 없어 다행 또 올립니다. 괌 자유여행 이야기! 외할머니 부터 사촌 동생(대학생)까지 총 7명 식구의 괌 자유여행! 저희는 말 그대로 자유여행이었어요 비행기, 호텔, 렌트카, 여행 코스..

#상해 야경 와이탄 거리, 황포강 유람선에서 봐야죠 [내부링크]

#상해 야경 와이탄 거리, 황포강 유람선에서 봐야죠. 상해 여행 중 가장 기대되었던 코스! 그리고 제 기대에 가장 부흥했던(?) 코스! 바로 상해 야경으로 유명한 와이탄(외탄) 거리였습니다. 홍콩 야경과 견주어도..

분당 회식장소로도 따봉인 서현 고기집 화로연 [내부링크]

분당 회식장소로도 따봉인 서현 고기집 화로연 저희 커플이 밖에서 밥을 먹을 때면 일단 이 고민에서부터 시작을 합니다. 고기냐? 회냐? 고기를 선택하면 여기에서부터 삼겹살, 곱창, 소고기, 오리고기, 닭갈비 등..

상해 여행 예원은 가야 진짜 중국을 밟은거지 [내부링크]

상해 여행 예원은 가야 진짜 중국을 밞은거지 또 다시 며칠 만에 올린 상해 여행 이야깁니다. 꾸준히 올려야 하는데 왜 이리 번거로운건지 ㅎ_ㅎ 최근 며칠간 먹는 것 위주로 올리다가 오랜만에 또 상해 이야길 꺼..

성남 떡볶이 맛집 "생활의 달인"나온 진미떡볶이 [내부링크]

성남 떡볶이 맛집 "생활의 달인"나온 진미떡볶이 떡볶이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에요. 아니 순위로 따지면 사실상 1위죠. 왜냐면 가격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잖아요! 그리고 가장 오래전부터 좋아했던 음식이..

성남 태평동 맛집 1등급 삼겹살 "때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1등급 삼겹살 "때지" 황사가 지났음에도 목이 칼칼한 것을 보니 삼겹살 먹을 때가 지났나 봅니다. 마음 같아서는 지난 주말이나 어제 저녁에 갔어야 했나~ 싶은데 지난 주말에도 모임이, 어제..

서울 근교 데이트 팔당댐 자전거 타기 정말 좋네요 [내부링크]

서울 근교 데이트 팔당댐 자전거 타기 정말 좋네요 지난 4월 10일이었죠!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서울 근교 데이트 다녀왔어요. 원래는 한강에 가거나 등산을 할까 하다가 팔당댐 자전거 타기 이야기가 나왔는데 만..

역삼 회식 연어무한리필 소셜콜라보 [내부링크]

역삼 회식 연어무한리필 소셜콜라보 저희 팀은 한달에 한번 정도 회식을 합니다. 자주하는건가요? 모르겠네요 ㅎㅎ 회사에서 줄 때도 있고, 제가 개인 돈을 낼 때도 있고 또 이날처럼 각출을 할 때도 있어요. 왜..

성남 태평동 맛집 계림원의 매콤함이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계림원의 매콤함이란 안뇽하세요. 최근에 블로그 신경을 못썼다가 이번주에는 열심히 신경 쓰고 있는 '양잘생'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먹었던 계림원 불닭 이야길 좀 하려구요. 제가 좋아하는..

석촌호수 벚꽃 '만개' + 석촌호수 맛집 오모리찌개 [내부링크]

석촌호수 벚꽃 '만개' + 석촌호수 맛집 오모리찌개 지난 화요일이었죠 그러니깐 16년 4월 5일 식목일 되겠네요. 벚꽃시즌이기도 하고~ 작년에 제대로 보지 못했던 벚꽃을 좀 더 빠르게, 여유롭게 보고자 평일에 찾..

모란 맛집 바르미샤브샤브 가성비 좋아 [내부링크]

모란 맛집 바르미샤브샤브 가성지 좋아 음 지난달 중순쯤 다녀왔던 모란 바르미샤브샤브 이야기입니다. 여자친구가 감기 기운이 있어서 따뜻한 국물있는 음식을 먹는게 좋을 것 같아 고민하다가 찾아간 곳이죠. 아..

괌 맛집 론스타 미국본토 스타일 스테이크 [내부링크]

괌 맛집 론스타 미국본토 스타일 스테이크 괌 여행을 준비하면서, 미리 괌을 다녀온 사촌형이 가장 추천했던 메뉴는 바로 괌 론스타 특히나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 가족들이 가면 진짜 좋아할만한 곳이라며 추천해..

숀리 엑스바이크 하이브리드 프라임 후기 남겨봄 [내부링크]

숀리 엑스바이크 하이브리드 프라임 후기 남겨봄 저란 남자는 예전부터 운동을 좋아했는데, 그렇다고 운동에 막 빠져 사는 것도 아니고 그냥 고3 쯤부터는 꾸준히 헬스장도 다니고, 매주 축구도 하고 자전거도 타..

16년 4월2일 이천 산수유축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16년 4월2일 이천 산수유축제 다녀왔어요. 지난주 토요일은 대학교 후배의 결혼식이있었어요. 이천이었거든요. 내려가기 전부터 "이왕 오랜만에 성남을 벗어나는 만큼, 바람 좀 쐬고와야지" 생각을 하도 알아봐 두..

역삼 점심 회식 추천 원당감자탕 마늘뼈찜 [내부링크]

역삼 점심 회식 추천 원당감자탕 마늘뼈찜 상해 가기 전, 사촌형이 강남역 쪽에서 볼일이있다가 들어가는 길이라며 같이 점심을 먹자고 했어요! 저도 따로 점심 약속은 없었던 터라 오키! 하며 나갔죠. 어디갈까~..

성남 태평동 맛집 1등급 생삼겹살 '때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1등급 생삼겹살 '때지' 오랜만에 점심을 먹고 한바퀴 돌고 왔네요. 배가 너무 불러서 소화 시킬 겸, 뭔가 좀 상큼한 걸 먹고 싶어서 편의점에 나갔는데 저희 회사 1층의 GS25시 말고 다른 편의점..

괌 자유여행 론스타냐 비치인쉬림프냐 [내부링크]

괌 자유여행 론스타냐 비취인쉬림프냐 괌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당연히 괌맛집과 먹거리에 대해서도 신경을 쓰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대표적으로 론스타와 비치인쉬림프가 있습니다. 둘 다 먹어본 저이긴 하지만,..

상해 2박3일 자유여행 신천지에서 유럽을 느끼자 [내부링크]

상해 2박3일 자유여행 신천지에서 유럽을 느끼자 제일 처음 상해 신천지를 들었을 때는 "에이 중국이란 나라에 어떻게 유럽풍 거리가 있어?"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하지만 거리에 들어서는 순간 (아직 유..

상해 자유여행 남경로 ISH 에서 사진 꼭 [내부링크]

상해 자유여행 남경로 ISH 에서 사진 꼭 찍어야죠?! 상해하면 가장 먼저 외탄의 야경을 생각하실테죠. 하지만 두번째 쯤으로는 바로 이 남경로를 생각하실 것 같아요 바로 상해의 명동이라 불리우는 최고 번화가..

괌 자유여행 3박5일, 꼭 액티비티 하세요 [내부링크]

벌써 괌을 다녀온지도 6개월 정도 되었어요. 2015년 추석때 외할머니를 포함한 가족 6명이 함께 떠났던 괌 자유여행 3박5일 가끔씩 혼자서 자유여행으로 해외에 나가긴 했었지만 처음으루 여러사람을 데리고 갔다..

축구 발목 보호대, 발목 염좌 때문에 산 잠스트 필르미스타 [내부링크]

축구 발목 보호대, 발목 염좌 때문에 산 잠스트 필르미스타 예~전에 몇전 제 블로그에 제가 주 1회정도 축구를 한다는 이야길 했던 것 같은데.. 워낙 예전 이야기라 기억 못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아요. 군대 다..

야탑 맛집 홍박사 서른하나 인생 최고의 소고기집 [내부링크]

야탑 맛집 홍박사 서른하나 인생 최고의 소고기집 다들 자주 찾는 소고기집 한두군데는 있으실 것 같아요. 저 역시 그런 곳이 있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소고기집은 바로 야탑에 있는 홍박사에요. 그 다음 좋..

선릉 EMS 트레이닝 일렉투애니스튜디오 [내부링크]

선릉 EMS 트레이닝 일렉투애니스튜디오 제 블로그를 꾸준히 오시는 분들은 아실 것 같은데요. 저희 고등학교 3학년 정도 때부터해서 31살이된 현재까지도 거의 대부분 헬스장을 등록한 상태였어요. 어.. 그러니깐..

판교역 맛집 홍대칼국수와 족발 깔끔해요 [내부링크]

판교역 맛집 홍대칼국수와 족발 깔끔해요 지난번에 전 직장 동료였던 형을 만나러 판교역 맛집으로 갔던 적이있습니다. 저도 판교에서 2년 정도 직장생활을 했던 터라, 근처에 뭐가 맛있고 뭐는 아니고 하는걸 대..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할 것 두가지(떡만2, 해쉬브라운) [내부링크]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할 것 두가지 (떡만2, 해쉬브라운) 사실 코스트코엔 너무나 사고 싶은 것들이 많죠 하지만 한 종류당 양이 너무 많아서 사고 싶어도 사지 못하는 것들도 은근이 많은 편이에요 ㅠㅜ 예를 들어..

보정동 브런치 카페 분위기 좋은 리듬 RHYTHM [내부링크]

보정동 브런치 카페 분위기 좋은 리듬 RHYTHM 얼마 전,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으로 르블랑 이란 곳에 간 이야길 했었죠?! 네 맞아요. 3월 1일 이었죠! 거기에서 파스타와 루꼴라 피자를 너무 맛있게 먹었었죠. [죽..

공차 스트로베리 크림 스무디 & 스트로베리 밀크티 냠냠 [내부링크]

공차 스트로베리 크림 스무디 & 스트로베리 밀크티 냠냠 얼마 전에 공차에 들려서 크림 스무디 먹은 이야길 했었잖아요?! 근데 그때도 정말 너무 맛있었기에..ㅎㅎ 또 갔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역삼 강남파이낸스..

성남 삼겹살 맛집 태평동에 있는 때지 아시죠 [내부링크]

성남 삼겹살 맛집 태평동에 있는 때지 아시죠 제가 작년 11월에 처음 가본 이 곳! 그 후로 1달에 1번 이상씩은 가고 있는 성남의 대표 삽겹살 맛집 때지 어제는 삼겹살 데이라서 당연히(?) 삼겹살을 먹어야 했습니..

성남 태평동 맛집 w호텔 쉐프가 차린 쭈꾸미형아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w호텔 쉐프가 차린 쭈꾸미형아 어제 헬스장에서 런닝을 하는데 벌써 쭈꾸미 철인가 보더라구요. 생방송투데이 이런 프로그램에서 벌써 쭈꾸미 잡이 배가 방송에 나오더니 다른 채널에서도 역시..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르블랑, 파스타 + 루꼴라 피자 [내부링크]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르블랑, 파스타 + 루꼴라 피자 오랜만에 제대로 쉴 수 있는 날이었어요. 수련회도 있었고, 이런 저런 바쁨의 연속이라 주말이나 평일에 제대로 쉬질 못했었거든요. 그런데 바로 어제!..

태평동 맛집 소곱창 제대로 하는 탄천하우스 [내부링크]

태평동 맛집 소곱창 제대로 하는 탄천하우스 요즘엔 이상하게 곱창이 땡겨요. 나이가 들었나.. 얼마 전에도 중앙시장 사거리 근처에 소곱창 집을 갔었잖아요?! 분명 그때도 맛있게 먹긴 했었지만, 한가지 아쉬웠던..

공차 신메뉴 스트로베리 크림 스무디 & 스트로베리 밀크티 [내부링크]

공차 신메뉴 스트로베리 크림 스무디 & 스트로베리 밀크티 어젠 사촌형이랑 같이 퇴근을 했어요. 강남에서 볼일이 있었다가 슬슬 집가려고 한다길래 같이 가자고 했죠! ㅎㅎ역삼역 3번 출구 쪽으로 걸어가고있는데..

분당 화덕피자 맛집 진짜 이태리식 쉐프깐딴떼 [내부링크]

분당 화덕피자 맛집 진짜 이태리식 쉐프깐딴떼 며칠 전 화덕피자가 먹고 싶은거에요. 예전에 역삼 도치피자에서 화덕피자를 굉장히 맛있게 먹은 적이있었는데, 그 이후로 들렸던 곳들은 만족스럽지 못한 때가 더..

태평동 훠궈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내부링크]

태평동 훠궈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중국이나 대만쪽 여행 다녀오신 분들은 훠궈 한번쯤은 드셔보셨을 것 같아요 바로 중국식 샤브샤브 인데요 얼마 전, 이모부랑 중앙시장 쪽에서 양꼬치 먹고 오는 길에 부페식 훠..

성남 태평동 맛집 국내산 1등급 생삼겹살 때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국내산 1등급 생삼겹살 때지 이글을 검색하시는 분들은 아마 대부분 태평동에 사시는 분들일거에요. 그쵸? 아니면 중,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려고 태평동에 가는 저랑 비슷한 20~30대 나이에 계..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연어 무한리필 노르웨이 연어마을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연어 무한리필 노르웨이 연어마을 지난 금요일! 오랜만에 구로디지털단지역으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에 엄마랑 서울에서 밥(이 아닌 연어)를 먹기 위해서요. 퇴근시간이 7시라 퇴근 후 서둘러..

분당 야탑 맛집 맘스터치 싸이버거&햄치즈월렛버거 [내부링크]

분당 야탑 맛집 맘스터치 싸이버거&햅치스월렙버거 어제는 여자친구랑 맘스터치를 갔어요. 며칠 전부터 같이 햄버거가 먹고 싶었거든요. 시간이 1시간~1시간 30분 정도 있는데 그래도 여기저기 들려야해서 시간이..

회랑 IPA(인디아 페일 에일) 조합이 좋네요 [내부링크]

회랑 IPA(인디아 페일 에일) 조합이 좋네요 얼마전 송파 롯데마트에 가서 지인들 설 선물을 사다가 신기한 맥주들이 있는 걸 발견했어요. 가까이서 보니 India pale ale 즉 IPA라고 써있네요. 예전에 크래프트비어..

문경 점촌 맛집 할머니랑 함께 두번이나 간 해금강 [내부링크]

문경 점촌 맛집 할머니랑 함께 두번이나 간 해금강 네, 말그대로 할머니랑 두번이나 간 곳입니다. 작년 가을~겨울 쯤에 한번 갔었구요. 지난주 토요일 시골갔다가 할머니께 뭘 사드릴까~ 고민하면서 또 한번 가게..

태평동 치킨 바른치킨 바삭하고 맛있음 [내부링크]

태평동 치킨 바른치킨 바삭하고 맛있음 원랜 어제 집 근처의 다른 치킨집에서 테이크 아웃해서 먹으려고 했어요. 근데 하필 가려고 했던 곳이 문을 닫았지 뭐에요. 아마도 정기 휴무였거나, 쥔장님의 갑작스런 사..

성남 태평동 소곱창 "이모네" 왕십리곱창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소곱창 "이모네" 왕십리곱창 다들 태평동 곱창 하면 한전사거리 왕십리 곱창만 생각하셨죠?! 훗 아 물론 저도 그 곱창을 좋아하긴 합니다만, 어젠 유독 소곱막이나 소막창, 소 대창 같은게 너무 먹고..

새해 운동 문틀철봉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새해 운동 문틀철봉 시작합니다 사실 전 헬스장을 10년 가까이 다니고 있어요. 네 표면상으로는요...ㅋㅋ 하지만 실제 운동은 1주일에 1-2번 갈까 말까죠.. 그것도 거의 몇달을 쉬다가.. 다시 좀 운동해야겠다! 결..

성남 미금역 맛집 7%칠백식당 육사시미 최고 [내부링크]

성남 미금역 맛집 7%칠백식당 육사시미 최고 후훗! 어제 저녁이었죠. 설 연휴가 시작되기 전에 뭔가 몸보신이 필요하단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 커플 모두 요즘에 야근 등으로 인해 체력 저하 피로 누적이 장난이..

성남 맛집 계림원 치즈불닭 매운데 맛있어 [내부링크]

성남 맛집 계림원 치즈불닭 매운데 맛있어 후훗! 모처럼 만에 계림원 태평점을 찾았습니다. 작년에 1달에 1번 정도 갔었던것 같은데 날이 추워서인지.. 한살 더 먹어서인지 요즘엔 도통 밖에서 먹는게 귀찮고 번거..

#괌 버거킹# 호텔 체크아웃 후 비행기 타기전에 들린 맛집 [내부링크]

#괌 버거킹# 호텔 체크아웃 후 비행기 타기전에 들린 맛집 헤헤.. 2015년 추석에 떠난 괌자유여행 마지막날! 12시정도에 호텔 체크아웃 한 후, 아가나 대성당도 들리고 괌 gpo에서 쇼핑을 좀 더 하고도 시간이 남..

역삼역 맛집 올해 첫 회식은 오징어나라에서 [내부링크]

역삼역 맛집 올해 첫 회식은 오징어나라에서 지난주 목요일이었죠! 설 전에 회식을 한번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역삼역 맛집으로 나름 유명한 오징어나라를 찾았습니다. 여기는 제 블로그에도 몇번 포스팅 했을 정..

괌자유여행! 비치인쉬림프 먹은 후엔 꼭 이 아이스크림을 드셔야해요 [내부링크]

괌자유여행! 바취앤쉬림프 먹은 후엔 꼭 이 아이스크림을 드셔야해요 와.. 얼마만에 올리는 괌자유여행 포스팅인지 2015년 추석에 다녀오고 가을에 간간히 올렸었는데,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이렇게 이야기 거리를..

선릉역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고기뷔페에서 회식했어요 [내부링크]

선릉역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고기뷔페에서 회식했어요 지지난주였나요?! 저희 회사 송년회도 못하고 2016년을 맞이했거든요 마침 팀원 중에 생일자도 있었고, 또 새해 기념 신년회는 꼭 하자! 이야기가 나와서 20..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한우세상정육식당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한우세상정육식당 얼마 전, 반차를 내고 구로디지털단지역에 간 적이있습니다. 아 지난주 화요일 (19일)이니깐 딱 1주일 전이군요. 원래 이 날은 감기기운에 몸이 너무 안좋아서 반차를 낸..

태평동 횟집 홈마트가 가성비는 최고지 [내부링크]

태평동 횟집 홈마트가 가성비는 최고지 지난 금요일(22일)이었죠. 오랜만에 이모, 이모부, 그리고 엄마까지! 함께 광어랑 우럭을 떠먹었습니당 ㅎ_ㅎ 지지난주엔 엄마가 독감 기운이 있어서 성남에 못오셨었는데..

성남 태평동 맛집 왕돌오겹살 이번엔 김치탕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왕돌오겹살 이번엔 김치탕 어제였죠.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Pc방에서 3시간 정도 겜을 하구서 ㅋㅋ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근처인 왕돌오겹살로 향했습니다. 바로 30~40m 거리라서 후..

성남 태평동 맛집 워커힐호텔 출신 쉐프의 주꾸미형아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워커힐호텔 출신 쉐프의 주꾸미형아 지난 12월에 찾아갔던 주꾸미형아를 또 찾아갔습니다. 그 당시에 말씀드렸죠?! 이모가 지인에게 추천을 받은 맛집이었고 이모와 이모부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성남 수진동 맛집 우성정육식당 괜찮은 소고기 [내부링크]

성남 수진동 맛집 우성정육식당 괜찮은 소고기 얼마전엔 3월에 군대갈 것으로 예상되는 ㅋㅋ 교회 동생과 소고기 한접시를 먹었어요. 예전에 동생 두명이 제게 밥 한번 사주고 싶다고 데리러왔던 그 곳인데 나쁘지..

성남 수진동 맛집 짱닭치킨 테이크아웃 [내부링크]

성남 수진동 맛집 짱닭치킨 테이크아웃 이번주 첫 포스팅이라니..; 지난 16일에 보드타러 다녀온 이후로 컨디션이 완전 안좋아요 `ㅡ` 덕분에 오랜만에 반차도 써보고.. 블로그에 들어오지도 못했네요. 정말 오랜..

성남 태평동 맛집 때지 돼지고기 정육식당 수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때지 돼지고기 정육식당 수준 얼마전에 제가 태평역 근처에 소고기 정육식당 다녀왔거든요 아.. 이거 부산 2박3일 다녀온거 때문에 도통 못올리고 있었네요! 조마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검흰 #커플운동화 신고 부산여행 [내부링크]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검흰 #커플운동화 신고 부산여행 2016년 1월1일~1월3일까지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작년엔 여름 휴가로 제주도를 다녀왔고, 그 이후로 바쁜 일들의 연속으로 여행을 거의 못갔거든..

성남 태평동 맛집 W호텔 쉐프가 차린 쭈꾸미형아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W호텔 쉐프가 차린 쭈꾸미형아 후훗.. 오랜만에 제대로 된 쭈꾸미를 맛보았습니다. 참고로, 전 쭈꾸미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런데 성남엣 맛있는 쭈꾸미 가게가 없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구로디..

성남 태평동 맛집 한돈 1등급 생삼겹살 때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한돈 1등급 생삼겹살 때지 후훗! 별써 몇번째 이야기 드리는지 모르겠네요. 2015년이 얼마 남지 않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미 제 블로그에서 3~4번쯤은 보셨을 때지 이야기 입니다. 제가 먹어..

양재 코스트코가면 꼭 사야할 것 몇가지 [내부링크]

양재 코스트코가면 꼭 사야할 것 몇가지 평소에 코스트코 다니시는 분들부터~ 크리스마스다 연말, 연초다 해서 코스트코 가는 분들 요즘 제 주변에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정리해볼까 합니다. 아, 물론..

역삼 점심회식으로 간 한촌설렁탕 [내부링크]

역삼 점심회식으로 간 한촌설렁탕 보통 저희 팀은 한달에 한번 정도 회식을 합니다. 말일 정도가 월급날이라.. 보통은 월초에 회식을 하죠. 이번에도 역시 12월 초에 한번 회식을 했는데요. 그냥 이렇게 넘어가기..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삼진어묵+마스터키친+펠앤콜 [내부링크]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삼진어묵+마스터키핀+펠앤콜 지난번에 올린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이야기가 관심이 뜨거워 한번 더 올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때 당시만해도 판교 현대백화점엔 처음 방문했었는데요 저도 많..

축구팀 연말회식/송년회 성남 분당 토다이 [내부링크]

축구팀 연말회식/송년회 성남 분당 토다이 지난 9월 발목 인대를 다쳐서.. 축구팀에 몇개월째 못나가고 있지만 연말회식 겸 송년회에 빠질 수야 없지요! 지난 주 일요일! 그러니깐 12월 20일에 있던 축구팀 회식을..

역삼 맛집 구영회 참치&초밥에서 점심 [내부링크]

역삼 맛집 구영회 참치&초밥에서 점심 얼마 전 평일인데 잠깐 친구를 만날 일이 있었어요. 퇴근 후엔 또 바쁜 일이있어서 점심에 밖에 볼 수가 없었는데 친구가 선뜻 역삼으로 온다고 하더라구요. 뭐 중요한 일이..

겨울엔 과메기! 과메기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겨울엔 과메기! 과메기 맛있게 먹는법 전 항상 제철 음식은 챙겨먹는 편이에요. 제철 과일이나 음식이 가장 큰 보약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또 찾아서 먹는 재미도 있구요. 예를 들면 가을엔 대하를 꼭 먹어줘야죠...

핫한 스마트폰 루나 개봉기 [내부링크]

핫한 스마트폰 루나 개봉기 갑자기 왠 루나 냐구요?! 헤헤 사실 이건 제 핸드폰이 아니구요. 저희 회사에서 다른 직원이 구입한 것을 제가 잠깐 만져보고 옆에서 사진도 찍고한 개봉기 입니다. ^^ 아시겠지만, 전..

성남 태평동 맛집 때지 생삼겹살 최고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때지 생삼겹살 최고 후훗! 오늘은 삼겹살이 먹고 싶은 목요일이라 태평동에서 가장 유명한 삼겹살 식당 "때지" 이야기를 들고왔어요. 원래 오늘은 ㅋㅋ 오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어제 먹은 족발..

판교맛집 홍대칼국수와 족발(홍대칼족) [내부링크]

판교맛집 홍대칼국수와 족발(홍대칼족) 어젠 오랜만에 판교역으로 퇴근을 했습니다. 올해 5월 퇴사한 전 직장 대리님(라고 쓰고 형이라고 부르는)을 만나기 위해서요. 퇴사한 이후에 간간히 연락은 했지만, 서로..

오븐으로 새우꼬치, 삼겹살꼬치, 닭꼬치 만들기 [내부링크]

오븐으로 새우꼬치, 삼겹살꼬치, 닭꼬치 만들기 며칠 전부터 꼬치류 음식이 너무 먹고 싶은거에요. 저희 집 앞에 홈마트라고 큰 마트 하나 있거든요? 제가 그 건물 4층에 헬스장을 다니는데 마침 그 앞에 닭꼬치..

성남맛집 옻닭 드셔보셨수? [내부링크]

성남맛집 옻닭 드셔보셨수? 옻닭! 제 서른 인생에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 원래 전 매콤한 류의 음식을 좋아해서 닭을 먹게되면 매운 닭도리탕이나 아니면 매운 양념치킨을 먹는 편이거든요. 아 물론 후라이드나..

역삼 맛집 구영회 스시 (초밥과 간장새우) [내부링크]

역삼 맛집 구영회 스시 (초밥과 간장새우) 얼마 전 직장 동료와 점심을 함께 먹었어요. 올해 일한거랑 내년에 일할거 계획하는 음.. 일종의 사업 보고 및 내년 계획 때문에 이야기 할겸 둘이 밥이나 먹자고 이야기..

폴바셋 겨울 신메뉴 헤이즐넛 초콜릿 프라페 + 시즌 스페셜 머그 [내부링크]

폴바셋 겨울 신메뉴 헤이즐넛 포콜릿 프라페 + 시즌 스페셜 머그 저희 회사 앞에는 바로 폴바셋이 있어요. 폴바셋 역삼점이죠! 건물 1층엔 커피빈이 있긴 한데, 언젠가 부터 커피빈 보다는 폴바셋을 가게 되더라고..

도미노피자 씨푸드퐁듀 누나 찬스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씨푸드퐁듀 누나 찬스 얼마전에 조카 선물로 겨울 옷 하나를 선물해줬거든요. 그랬더니 누나가 이렇게 도미노피자 씨푸드퐁듀 L 과 1.25L 콜라가 포함된 카톡 쿠폰을 보내줬어용! 다른 분들은 뭐 30%..

#강남 맛집 생파하기 좋은 AY [내부링크]

#강남 맛집 생파하기 좋은 AY 후훗! 지난주에 친구 생일 파티가 있었어요. 원래는 집 근처인 성남에서 하려고 했는데 하필 제가 야근을 좀 해야 해서 점심시간쯤 이야길 했죠 "야 ㅋㅋOO아 나 오늘 좀 늦을 것 같..

괌자유여행 홀리데이 리조트를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괌자유여행 홀리데이 리조트를 추천하는 이유 지난 추석 연휴! 외할머니와 여대생 사촌동생을 포함한 삼대가족 6명이 떠난 우리의 괌자유여행 저희는 3박5일 내내 홀리데이 리조트를 이용했어요. [괌 자유여행] 3..

역삼 맛집 원당 감자탕에서 회식! [내부링크]

역삼 맛집 원당 감자탕집에서 회식! 어제였죠. 오랜만에 팀 회식을 하기 위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직원 한명이 추천해준 원당감자탕을 갔습니다. 지난번에 여기서 점심에 뼈해장국먹은 적이있었는데 저희 집(성남..

문정동 van&van 예쁜 옷 소품 많은 직수입멀티샵 [내부링크]

문정동 van&van 예쁜 옷 소품 많은 직수입멀티샵 지난주 목요일이었죠?! 엄마랑 같이 남양주에 갈 일이 이었어요. 그런데 가는 길에 엄마가 친구한테 소개 받았던 직수입멀티샵이 있다면서 같이 들렸다 가자 하시..

성남 태평동 맛집 완전 캠핑장 느낌 때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완전 캠핑장 느낌 때지 얼마전에 다녀왔던 구시청 쪽 삼겹살 집 이야기에요! 휴대폰 뒤적더리다보니 사진이 더 있어서 끄적여봐요! 이 곳은 지난준가 지지난주에 무려 두번이나 다녀온 태평동 맛..

서른남의 두부부침+김치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서른남의 두부부침+김치볶음 만들기 쿡방이 대세라.. 제가 요리를 하는건아니구요ㅎ_ㅎ 데이트 비용을 아껴보고자 집에서 저녁을 먹는 일이 간혹 있어요. 이 날은 두부부침과 김치볶음이 주 메뉴였어요. 원래는 두..

내돈주고 산 동양매직 오븐으로 오븐치킨 만들기 [내부링크]

내돈주고 산 동양매직 오븐으로 오븐치킨 만들기 얼마전에 오븐을 구입했어요. 어머님께서 서울 집에서 쓰시려고 구매하신건데, 성남 집으로 가져오셨습니다. 덕분에 전 신낫죠! 오븐을 갖게 되면 가장 먼저 해보..

서초동 맛집 한우고집 7%칠백식당 [내부링크]

서초동 맛집 한우고집 7%칠백식당 지난 수요일이었죠. 오랜만에 데이터하러 서초동까지 나갔습니다. 보통은 성남에서 데이트 하는 편인데, 오랜만에 둘 다 일찍 끝나는 날이기도 했고 요즘 뭔가 몸이 피곤한게 기..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마그놀리아 베이커리는 꼭! [내부링크]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마그놀리아 베이커리는 꼭! 지난번에 올려드렸던 현대백화점이 마스터 키친에 대해 관심이 뜨겁더라구요 오늘은 마스터키친에 들어가기 전에 미리 구입했던 디저트! 마그놀리아 베이커리에..

판교 맛집 제대로된 한식 진진반상 [내부링크]

판교 맛집 제대로되 한식 진진반상 벌써 다녀온지 몇주나 된 것 같은데 일이 바빠이제야 올립니다. ㅎ_ㅎ 약 2-3주 전쯤에 다녀온 진진반상이에요. 전 회사가 있던 판교에 이런게 생겼다니ㅋㅋ 퇴사한지 약 5-6개..

성남 태평동 맛집 캠핑 분위기 때지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캠핑분위기 때지 지난 주 수요일(18일)에 다녀왔던 성남 구시청 맛집 때지 불과 4일만에 또 다녀왔습니다 `ㅡ` 지난번엔 여자친구랑 여자친구 언니네 커플 그리고 여친 남동생까지 총 다섯명이..

성남 태평동 맛집 우리동네 양꼬치 1위는 경성양꼬치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우리동에 양꼬치 1위는 경성양꼬치 하아.. 요즘은 왜이리 양꼬치 먹을 일이 많은거죠?! 얼마전에 고수양꼬치 갔던 이야기를 한 것 같은데 오늘은 그 근처의 다른 집 ^^; 경성양꼬치 이야길 해볼..

경기도 광주 맛집 곤지암 최미자 소머리국밥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맛집 곤지암 최미자 소머리국밥 지난주 금요일이었어요. 개인적인 일로 반차까지 내고서 엄마랑 같이 경기도 광주에 다녀왔습니다. 일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고, 저랑 엄마 모두 점심을 먹지 않았..

성남 맛집 캠핑장 분위기 태평동 때지 [내부링크]

성남 맛집 캠핑장 분위기 태평동 때지 어젠 진짜 제대로 된 고기를 먹었습니다. 아 소고긴 아니었구요. 질 좋은 참숯에 질 좋은 삼겹살, 오겹상 등등.. 게다가 새우라면에 다양한 꼬치까지 추가로 캠핑장 분위기..

성남 태평동 맛집 향신료 좋아하면 고수양꼬치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향신료 좋아하면 고수양꼬치 날도 선선~한게 양꼬치 먹기 좋은 날씨죠?!ㅎㅎ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에 들린 고수양꼬치 라는 곳을 소개해 들리까 합니다. 이 곳은 태평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곳으..

역삼역 맛집 파스타 & 서울 5대 화덕피자 도치피자 [내부링크]

역삼역 맛집 파스타 & 서울 5대 화덕피자 도치피자 지난 토요일이었죠! 회사에 일이 있어서 출근 할 겸 저녁으로 맛난거나 먹고 들어가려고 화덕피자를 선택했어요. 원래는 강남이나 이태원쪽에 넘어가서 시카고..

성남 태평동 맛집 신전 말고 신참떡볶이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신전 말고 신참떡볶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태평역에서 올라오면 바로 앞에 보이는 신참떡볶이 라는 곳입니다 .(올리브영과 피자헛 바로 모퉁이에 있어요) 이 곳은,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제..

카이닉스와 티어린프리 비교 사용기 (라섹했음) [내부링크]

카이닉스와 티어린프리 비교 사용기 (라섹했음) 언제였더라.. 그러니깐 26살 설날이니깐 지금으로부터 약 4년 9개월 전에 라섹을 했어요. "엄마 친구 아들이 라섹 했는데 시력 좋아졌더라. 너도 할래?" 하시길래....

#성남 모란 맛집 연어시대 세번째 방문 [내부링크]

#성남 모란 맛집 연어시대 세번째 방문 후훗! 벌써 세번째 방문인 연어시대 지난번 모란에 등갈비 먹으러 갔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다른 곳 가려고 찾아보다가 들렸던 게 첫번째! 그리고 첫번째 먹고서 일주일 뒤..

#괌 자유여행# 전 GPO 갈때마다 시나본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괌 자유여행# 전 GPO 갈때마다 시나본 먹었습니다. 네, 제목그대로에요. 3박5일의 괌여행 중 GPO을 4번 다녀왔는데요. 시나본은 4번 다 먹었습니다. GPO 건물이 나름 크긴 하지만 조금만 돌아다니시면 간이 푸드..

#괌자유여행# 아가나 대성당과 스페인 광장은 조금 실망 [내부링크]

#괌자유여행# 아가나 대성당과 스페인 광장은 조금 실망 어찌어찌하다보니 이제 괌자유여행 셋째날 일정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오늘은 아가나 대성당과 스페인 광장 이야기를 좀 하려고 하는데요. 그에 앞..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마스터키친은 꼭 먹어볼 것 [내부링크]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마스터키친은 꼭 먹어볼 것 지난 수요일! 드디어 판교 현대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약 10분 거리지만.. 백화점 들어가는 줄이 길고 복잡하다는 소문 그리고 폐점시간이 8시라 여태까..

#괌맛집# 전 비치인쉬림프가 론스타 보다 좋았어요 [내부링크]

#괌맛집# 전 비치인쉬림프가 론스타 보다 좋았어요. 이번 추석에 외할머니와 여대생 사촌동생을 포함한 6명이 가족이 떠난 3박5일 괌자유여행! 일단 큼지막한 것들에 대한 이야기는 거의 마쳐가는 것 같아요. 오늘..

성남 태평동 맛집 냄새없는 경성양꼬치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냄새없는 경성양꼬치 정~말 오랜만에 친구녀석들을 만났습니다. 영업하느라 바쁜 친구 그리고 공군 중사 친구! 중학교때부터 친구들인데 다들 밥벌이 하느라 바빠서 거의 6개월 만에 만난 것 같..

이런게 캠핑이지_가을낭만도 이만한게 없어요 [내부링크]

이런게 캠핑이지_가을낭만도 이만한게 없어요 지난주 일요일엔 온가족이 모여 제대로 가을을 보냈어요. 몇몇의 가족 행사가 최근에 있기도 했고 추석 때 다같이 모이지 못했던 아쉬움도 남아 오랜만에 올 가을엔..

성남 태평동 맛집 오랜만에 찾아간 깐부치킨은 여전히 맛있다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오랜만에 찾아간 깐부치킨은 여전히 맛있다. 바쁘고 바쁜 베프녀석들과 만나기로한 시간이 저녁 10시 30분.. 이미 이러저러한 이유로 몇 번의 약속이 캔슬 되었기에 피곤한 몸을 이끌고 태평역..

성남 태평동 맛집 저렴한데 맛있는 중국집 짜엔짬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저렴한데 맛있는 중국집 짜엔짬 후훗! 아이폰6S로 찍은 제 첫 포스팅이에요. 지난 화요일 퇴근하고 태평역 국민은행 쪽 출구로 나오자마자 갑작스럽게 너무 추워진 날씨와 배고픔 때문에 ㅋㅋ 왜..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남자스킨로션추천 [내부링크]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남자스킨로션추천 얼마전 괌에 다녀오면서 면세에서 구입한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올해 초였나? 매형이 선물을 줘서 처음 사용하게된 비오템옴므 원래는 홈쇼핑에서 판매한 보닌을 사용..

경기도 광주 맛집 계룡한우 직판장에서의 생일파티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맛집 계룡한우 직판장에서의 생일파티 지난 토요일이 생일이었어요. 무려 30번째 생일 하..ㅋㅋ 생일을 맞아 제가 기쁘기 보단, 어머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엄마한테 일찌감치 연락을 드렸습니..

[분당 야탑맛집] 올해 우리가족 연말 모임은 포춘차이니즈레스토랑 [내부링크]

[분당 야탑맛집] 올해 우리가족 연말 모임은 포춘파이니즈레스토랑 지난 주말이었죠! 야탑 NC에서 쇼핑을 하다가 너무 배가고파 "뭘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발견 한 곳! 야탑은 이상하게.. 늘 비슷한 메뉴밖에 없..

태양의 서커스 퀴담 R석 10월 18일 공연 후기 [내부링크]

태양의 서커스 퀴담 R석 10월18일 공연 후기 두둥! 제 인생에서 첫번째 서커스 공연을 보고 왔어요. 그것도 바로 어제! 교회 끝나자 마자 다녀왔네요. 잠실종합운동장역이어서 막힐까봐 지하철 타려다가.. 에이 막..

#괌자유여행# 처음먹은 아침메뉴는 셜리스 (GPO근처) [내부링크]

#괌자유여행# 처음먹은 아침메뉴는 셜리스 (GPO근처) 어젠 괌자유여행 중 꼭 해야할 액티비티 이야길 했었는데요. 오늘은 괌에 도착 후 처음으로 돈내고 먹은 아침 식사 메뉴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몇번 언급..

[괌자유여행일정] 하루쯤은 액티비티를 해야죠 [내부링크]

괌자유여행일정 둘째날! 하루쯤은 액티비티를 해야죠 올 추석 가족 여행으로 다녀온 괌자유여행 3박5일!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더 책임감을 가지고 상세하게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외할머니와 여대생 사촌동생을..

[괌 자유여행 3박5일] 첫째날! 괌 프리미어 아울렛 GPO 영업시간 [내부링크]

[괌 자유여행 3박5일] 첫째날!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 영업시간 두둥! 며칠 전 로스 ROSS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GPO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벌써 괌에 다녀온지도 2주가 지나버렸네요! 요즘 같이 쌀쌀한 날엔..

성남 모란맛집 생연어 100%의 연어시대 [내부링크]

성남 모란맛집 생연어 100%의 연어시대 안녕하세요. 연어덕후 양잘쌩입니다. ㅎ_ㅎ 오늘은 지난 목요일에 먹었던 생연어 이야기를 할게요. 제 블로그 이야길 보면 유독 연어, 장어, 참치 이야기가 많잖아요?! 그..

성남 태평동 맛집 신참떡볶이! 매콤한게 신전떡볶이 같아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신참떡볶이! 매콤한게 신전떡볶이 같아 엊그제 화요일이었어요. 퇴근 하는데 분식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집에서 라면은 하나 끓이기로 했고 신전떡볶이를 사러 갈까? 아니면 중앙시장..

괌맛집 론스타 스테이크는 꼭 먹어야해 [내부링크]

괌맛집 론스타 스테이크는 꼭 먹어야해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쉴까 하다가 괌맛집 론스타 이야기는 좀 해야 할 것 같아 평소보다 늦은 시간에 들어왔습니다. ^^ (추석 연휴 끝나고 일이 많이 바쁘네요.) 제..

[괌자유여행] 렌트카 한글 번역 서류 및 6인 가족 렌트카 추천 [내부링크]

[괌자유여행] 렌트카 한글 번역 서류 및 6인 가족 렌트카 추천 글에 앞서 직접 돈내고 빌렸으며, 업체에 1원의 지원도 받지 않은 순수 사용후기 임을 밝힙니다. 몇 번의 괌자유여행 3박5일 포스팅을 진행하고 있는..

[괌 자유여행 3박5일] 첫째날 아침부터 찾아간 ROSS (로스) [내부링크]

[괌 자유여행 3박5일] 첫째날 아침부터 찾아간 ROSS (로스) 안녕하세요. 괌 자유여행 3박5일 여행 비용 및 경비를 공유한데 이어 오늘은 Ross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3박5일 여행비용 포스팅 http:/..

[괌 자유여행] 3박5일 여행비용 및 경비 [내부링크]

[괌 자유여행] 3박5일 여행비용 및 경비 안녕하세요 2015년 추석을 맞이해 온가족이 함께 괌 3박5일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대학생인 사촌동생부터 외할머니까지 삼대가족 총 6명이 함께하나 괌 3박5일 자유여..

분당 야탑 맛집 잡내없는 사철숯불갈매기 [내부링크]

분당 야탑 맛집 잡내없는 사철숯불갈매기 딱 1주일 전이네요. 9월 23일 야탑 맛집으로 유명한 사철숯불갈매기를 찾았습니다. 사실 이 옆에있는 홍박사에 한우를 먹으려고 왔는데 좀 있으면 닫는시간이라고..ㅠㅜ..

성남 야탑 맛집 돈전나라에서 생삼겹살과 싱싱한 버섯까지 [내부링크]

성남 야탑 맛집 돈전나라에서 생삼겹살과 싱싱한 버섯까지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바빠서 소식을 전하지 못했어요. 왜냐면 바로 내일! 외할머니, 엄마와 괌 4박5일 여행을 가거든요! 내일 출근을 하지 않고 추석 연..

성남 태평동에도 빽다방이 있어요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카페가 빽다방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가끔 친구들을 만나거나 할때 한번씩 가는데요. 마침 폰에 사진이있길래 오늘은 빽다방이야기를 간단히 하고! 후다닥 밥먹으러가야징..ㅎㅎ 빽다방에서 나름..

[분당맛집/서현맛집] 희야네 석쇠 쭈꾸미 빈대떡 + AK 쇼핑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 보시면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있던 원쭈꾸미 포스팅이 거의 10개 가까이 될 것 같은데요. 그 만큼 전 쭈꾸미를 좋아하고, 사실 그 동안 분당맛집 중에서 쭈꾸미를 제대로 하는 곳은 못봤습니다. (그래..

성남 맛집 계림원! 태평동 구시청 근처에 있어요 [내부링크]

성남 맛집 계림원! 태평동 구시청 근처에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시간이 다 되어서야 올립니다. ^^ 바로 어제 방문했던 성남 맛집 계림원! ㅎ_ㅎ 계림원은 이미 워낙 유명한 치킨집이고 따로 설명 드리지..

태평동 맛집 불로군불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헷. 오늘은 오랜만에 성남 태평동 맛집 이야기를 들고 왔습니다. ^^ 제가 한집에서만 17~18년째 살고 있어서 주변 맛집은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바로 엊그제! 월요일엔 매운 음식이 먹고 싶..

가을감성 자극하는 대학로 연극 춘천거기 [내부링크]

가을감성 자극하는 대학로 연극 춘천거기 지난 주말 대학로에서 감성연극 <춘천거기>를 보고 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대학로였어요. ㅎㅎ 지난 주 수요일인가 목요일에 갑자기 친구가 대학로 연극 티켓 2..

언제먹어도 맛있는 고기와 회 [내부링크]

ㅎㅎ.. 회와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ㅠㅜ 며칠 전! 주린 배를 부여잡고 이마트로 향했습니다. 따로 먹고 싶은 음식이 있었던 건 아니고.. 일단 이마트로 gogo 느낌이었죠! 거기에서 구입한 호주산 소고기 1근..

성남 야탑맛집 시카고피자 앤펍에서 배터지게! [내부링크]

성남 야탑맛집 시카고피자 앤펍에서 배터지게! 안녕하세용. ㅎ_ㅎ 오랜만에 야탑맛집 이야기를 들고 온 것 같아요. 주로 제가 살고 있는 태평동 주변에서 먹거나.. 집에서 만들어 먹거나.. 시켜 먹은 적이 많았는..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가성비 최고인 H100JBT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가성비 최고인 H100JBT 헤헷- 지난번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득템하게 된 이야기를 해드렸었죠~?! 개봉기 겸 2일 사용기도 남겼었고, 3일인가 5일째 된 사용기도 남겼었는데요. 오늘은 2주일..

역삼맛집, 회식장소 추천 곱 [내부링크]

역삼맛집, 회식장소 추천 곱 안녕하세요! 어느덧 8월의 마지막날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지난 목요일 회식장소 였던 "곱"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참고로 저희 회사는 역삼역 3번 출구에서 200m 정도 거리랍니다...

야탑 맛집 신전떡볶이! 스트레스 받을 땐 매운 음식이 최고 [내부링크]

야탑 맛집 신전떡볶이! 스트레스 받을 땐 매운 음식이 최고 엊그제였죠. 오랜만에 야탑 신전떡볶이를 찾아갔어요. 원래는 태평점에서 배달을 시켜 먹을 계획이었는데.. 생각해보니 12,000원 이상되어야 배달이 가..

초간단 문어 버터구이 레시피와 이마트 참치회 [내부링크]

초간단 문어 버터구이 레시피와 이마트 참치회 지난 화요일~! 뭔가 몸에 좋고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었습니다. ㅎ_ㅎ 그래서 생각해낸 음식이 낙지 혹은 문어였는데요. 일단은 이마트로 향했습니다. 근처에 수산시..

성남맛집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속초붉은대게 [내부링크]

성남맛집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속초붉은대게 안녕하세요. 엊그제 다녀왔던 미금역 속초붉은대게 이야기를 할까 해요. 전 해산물을 무척이나 좋아하거든요. 회와 초밥부터 시작해서 멍게, 해삼, 게 등등 해산물은..

블루투스 이어폰 티피오스 H100J BT와 컴플라이 폼팁 T200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 티피오스 H100J BT와 컴플라이 폼팁 T200 얼마전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갖게 된 이야길 해드렸죠? 블루투스 이어폰 역시, 가성비 티피오스 H100J BT http://in-life.tistory.com/430 블루투스 이어..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티피오스 H100J BT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티피오스 H100J BT 얼마 전부터 블루투스 이어폰이 너무 갖고 싶었어요. 특히 헬스장이나 자전거 탈 때 블루투스 이어폰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었었는데! 헤헷! 이렇게 제 손에 들어오게 되..

블루투스 이어폰 역시, 가성비 티피오스 H100J BT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 역시, 가성비 좋은 티피오스 H100JBT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제가 체험단에 당첨된 티피오스의 H100JBT 인데요. 이어폰에 조금만..

영화 베테랑 보고 야탑 설빙 치즈빙수까지~ㅎㅎ [내부링크]

영화 베테랑 보고 야탑 설빙 치즈빙수까지~ㅎㅎ 어젠 오랜만에 늦게까지 놀았던 것 같아요. 퇴근하자마자 야탑 CGV를 갔고, 영화 입장시간 전까지 맥도날드 햄버거를 먹고 그리고 입장해서 영화 베테랑 보고, 야탑..

역삼회식 장소로 좋은 오징어나라 [내부링크]

역삼회식 장소로 좋은 오징어나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회식 장소로 강력추천하는 오징어나라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어제는 퇴근 후 회식이있었어요. 뭐 회식이라기 보단, 같이 일하고 있는 대학 후배랑 둘..

폴바셋 프라페 맛있게 먹기 위해선 [내부링크]

폴바셋 프라페 맛있게 먹기 위해선 안녕하세요! ㅎ_ㅎ 오늘은 프라페, 라떼, 아메리카노 모두 유명한 폴바셋 프라페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6월 말이었죠. 개인 사정으로 직장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도미노피자 씨푸드 퐁듀 핫썸머 스페셜세트! 8월 할인에 50% 없습니다. 속지마세요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씨푸드 퐁듀 핬썸머 스페셜세트! 8월 할인에 50% 없습니다. 속지마세요. 어이가 없더라고요. 도미노피자라고만 검색을 해도 8월 할인, 8월 50%할인 이런 글들 많은데 -_- 실제로 그 글 들어가도 할인..

손목터널증후군 때문에 구입한 닥터마우스 리스트 6주째 사용기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때문에 구입한 닥터마우스 리스트 6주째 사용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다는 버티컬마우스 닥터마우스 리스트에 대한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어느덧 닥터마우스르르 사..

성남맛집 태평동 그램그램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바로 어제 성남맛집으로 유명한 그램그램 다녀왔어요. 여긴 성남 뿐만 아니라 서울이나 다른 지역에서도 많이 보긴 했는데요. 몇 달전에 저희 집 바로 옆에 하나 생겼더라고요. 컨셉이 4인분을 시..

성남 맛집 태평동 고수양꼬치 [내부링크]

성남 맛집 태평동 고수양꼬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금요일에 먹었던 양꼬치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전 참 신기하게 향신료 있는 음식들을 좋아해요. 그 중 즈란과 양꼬치를 참 좋아하는데요.ㅋㅋ 저희 집 근..

성남 단대오거리맛집 까칠이 봉평메밀막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너무 덥죠?ㅠ 어젠 퇴근 후 짬뽕을 먹을까 하다가.. 너무 더워서 못먹겠더라고요. 아무리 에어컨 빵빵한 중국집을 가더라고 속까지 시원해 지진 않으니깐..ㅠ 좀 시원한 메뉴로 바꾸려고 했..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 2번째 구입 (ALLURE HOMME SPORT) [내부링크]

얼마 전 여름휴가로 제주도를 다녀오면서 구입한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 (CHANEL ALLURE HOMME SPORT) 2~3년 전 도쿄 여행을 갔다가 남은 엔화를 처리하기 위해 들렀던 면세점에서 구입했던 향수 당시엔 향수가..

성남 태평동 맛집 저그비어~ 맥주가 진짜 맛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평동 맛집 저그비어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저그비어는 저희집 바로 옆에 있는 맥주 가게 인데요. 기억하기로 10년은 된 것 같아요. 제가 대학생 때부터 가끔 이모네 식구를 따라서 갔던 곳..

성남 태평동, 수진동 맛집 싸고 저렴한 홈마트 횟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욧! 오늘은 성남 태평동과 수진동 맛집으로 유명한 홈마트 횟집 소개를 할까 합니다. 왜 태평동 + 수진동으로 말씀드리냐면.. 실제 홈마트는 수진2동에 위치해 있지만 저희집인 태평1동과 바로 왕복 4~5차..

요즘은 뭔가 페리카나 양념치킨이 젤 맛있는 것 같은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얼마 전에 페리카나 양념치킨을 시켜먹었어요. 사촌형의 강력 추천으로 말이죠! 형은 야탑에 살고 있는데 페리카나 양념치킨에 요즘 꽂혔대요 전 집 근처에 짱닭같이 저렴한 치킨집이 많이 생겨서..

태평동 맛집 신전떡볶이가 생겼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ㅎ_ㅎ 여름 휴가를 다녀오느라 며칠 포스팅을 못했네요 +ㅁ+ 지난 주에 먹었던 태평동 맛집 신전떡볶이 이야기를 해볼게요! 신전떡볶이 다들 아시죠?! 전 이게 성남 야탑이 원조인줄알..

성남 태평동 맛집 모두의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 태평동 맛집 모두의 족발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사실 모두의족발은 수진2동에 위치해 있지만 태평동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태평동 맛집으로 적었어요.ㅎㅎ 위치는 삼부아파트에서 소망병원..

3만원으로 해물탕 만드는 방법 + 새우 찌는 방법 + 참치회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드디어 바라고 바라던 금요일이 되었습니다. ^^ 오늘만 열심히 일하면 주말이네요! 비가 오는데도 마음이 들뜨는 기분 좋은 금요일! 어제는 해물탕도 만들어 먹고 새우도 쪄먹고 참치회까지 먹었..

집에서 만들어 먹는 해물부침개와 해물야끼우동 [내부링크]

얼마 전 집에서 먹은 해물부침개와 해물야끼우동! 저희 집에서 5~7분 정도 거리에 있는 이마트에 사왔어요! 원래는 그.. 오꼬노미야끼 반죽거리를 사러 갔는에 없어서 해물파전 반죽으로 구입했어요. *마치 브라우..

성남 태평동 봉구비어. 맥주는 good, 치즈스틱은 ba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은 습하기까지해서 왠지 더 더운 것 같고.. 괜히 신경질 적인 날인 것 같아요..ㅎㅎ(내가 예민한감?) 저 엊그제 봉구비어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찾아간 성남 태평동 봉구비어. 저희 집에서 5..

역삼역 맛집 보드람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 맛집 보드람치킨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저희 직장 바로 앞에 있는 곳인데요, 컬투치킨이랑 같이 붙어있어요. ㅎ_ㅎ 지난 번엔 컬투치킨에서 치맥 한잔을 먹었는데, 이번 회식은 보드..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옥천소장수는 진짜 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 아침부터 맛있는 이야기를 들고 왔어요. ㅎㅎ 지난 금요일! 아버지께서 토요일이 생신이라 하루 전날 온가족이 모여 작은 생일 파티를 했습니다. 바로 엄마와 아버지께서 카페 하시는 곳이 있..

USB가습기! 차량용가습기로 쓰려고 샀어요. 휴미드 미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구입해서 어제 도착한 USB 가습기(차량용 가습기)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전 4~5년 전에 라식인가 라섹을 해서인지 안구건조증이 좀 있는 편인데다가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는 직종에 있..

눈안마기 메딕아이로 안구건조증+눈 피로 없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구건조증이 심한 양잘쌩에요.ㅎㅎ 약 5년 전쯤 라섹인지 라식인지를 하고 나서부터 시작된 안구건조증 여기에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는 사무직이라 눈이 너무 피로하답니다. 그래서 도스 없고 전자파..

역삼 맛집 오징어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역삼 맛집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어젠 오랜만에 회식을 했어요. 1차로 회사 앞에서 치맥을 한잔 하고 2차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발견한 오징어짱! 오징어회랑 산낙지가 먹고싶..

야탑 맛집! 먹자골목에 있는 최고집 냉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탑 먹자골목에 있는 맛집! 최고집 냉면이야기 하려고요! 지난주 금요일~! 장마 전이라 그런지.. 진짜 완전 더웠잖아요.ㅠ 날씨 탓인지.. 식욕은 없는데 밥은 먹어야 겠고.. 뭘 먹을지 고민하..

야탑 맛집 : 삐사감,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 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비가 잔득 오는 것 같아서 괜히 기분이 좋네요. 그래서 오늘은 비오는날 먹기 좋은 간단한 분식거리 이야기를 좀 할까합니다. 바로 야탑 맛집 삐사감인데요. 이름이 왜 삐사감인지는 ㅎㅎ 모..

성남 베이커리 / 태평동 맛집 보난자 BONANZ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 베이커리 태평동 맛집으로 뜨고 있는 보난자에 대한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 보난자 BONANZA 는 저희 집 앞에 생긴 빵집인데요. 기존에 홈마트 횟집의 식당(먹고 가는 곳)위치에 들어온..

성남 태평동 맛집 바른치킨! 치킨, 떡볶이, 강정 모두 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 태평동 맛집 바른치킨 이야기를 해볼게요! 어제, 이모네 식구 4명과 함께 바른치킨을 갔습니다. 퇴근 전 사촌형이 연락 와서 "오늘 바른치킨 갈건데 같이 갈래?" 라고 물어보더라고요. 여..

가락시장 수산시장 횟집 2인 3만5천원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 금요일에 들렸던 가락시장 수산시장 횟집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 지난 금요일엔 뭔가 엄청나게 피곤한 날이었어요. 더워서인지.. 주말을 앞두고 체력이 많이 떨어져서 인..

버티컬 마우스 추천, 손목터널증후군 마우스 닥터마우스 리스트 (li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부터 날씨가 후덥지근 하네요! 오늘은 손목터널증후군 예방에 도움을 주는 마우스! 버티컬 마우스 하나 추천드리려고 해요. 그 이름은 닥터 마우스 리스트 list * 참고로, 사비로 구입한 마우스..

성남 태평동 맛집 계림원! 드디어 태평 상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괜히 기분이 좋네요. 오늘은 어제 저녁 말씀드린 것 처럼! 드디어 성남 태평동에 상륙한 성남 맛집 계림원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 계림원! 많이들 들어 보셨나요? 사실 전 이..

성남 맛집 : 태평동 긴자초밥 벌써 두번째 [내부링크]

따뜬따근한 성남 맛집 태평동 긴자초밥 이야기입니다. ^^ 바로 어제 저녁! 이모, 이모부와 함께 저녁을 먹었어요. 원래는 집에서 간단하게 고기나 구워먹을까~? 하다가 성남 맛집으로 뜨고 있는 태평동 긴자초밥으..

성남 태평동 맛집 수타 5 짬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어제 저녁에 먹은 성남 태평동 맛집 수타5짬뽕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어젠 비가 와서 그런가요..? 아니면 최근에 저희집 바로 앞에 있던 맛집 닭발가락이 폐업을 하는 바람에 얼큰한 음식을 먹..

성남 맛집 오랜 전통의 왕십리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 토요일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성남 맛집 왕십리곱창에 대한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 지난 주엔 저희 누나가 경기도 광주에 집을 좀 볼겸해서 왔다가 조카와 함께 저희 집에 들렸습니..

성남 태평동 맛집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오늘도 성남 태평동 맛집 네네치킨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 바로 엊그제였어요!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 먹기로! 집 근처에 굽네치킨, 교촌치킨 등이 있는데 특별히(?) 네네치킨을..

풀HD 블랙박스 아이나비QXD900 mini 미니 구입 (QXD900 View+와 비교) [내부링크]

지난주에 주문 했던 풀HD블랙박스 아이나비QXD900 mini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ㅎ_ㅎ 제가 사용하려고 산건 아니고, 직작 동료를 대신해서 알아봐주고 구입한거에요. 참고로 전 풀 HD 블랙박스 QXD900 View 를 사용..

성남 이마트 소고기랑 레드와인 QUASAR 꽈사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_ㅎ 지난 주말, 개인적인 일이 있어서 어제까지 포스팅을 못했네요! 오늘은 성남 이마트에서 산 소고기와 선물 받은 와인 먹은 이야기를 할까해요! 제가 살고 있는 태평동에서 이마트까지는 (신호만..

역삼역 폴바셋 : 라떼프라페와 모카프라페, 여유한잔 [내부링크]

역삼역 폴바셋 이야기를 좀 할까해요. 오늘은 오랜만에 회사 앞에 있는 폴바셋을 방문했거든요. 저희 병원 앞에는 카페가 참 많아요. 커피빈도 있고, 폴바셋도 있고 상호명을 말해도 알지 못할만한 카페들고 있고..

태평동 맛집 : 홈마트 횟집 [내부링크]

오늘은 태평동 맛집 이야기를 들고 왔습니다. ^.^ 태평동엔 고기, 양꼬치, 회, 갈비 등 다양한 맛집이 있는데요. 아마도 주변에 회사나 산업체보단 가정집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원래 회사 주변은 '어쩔 수 없..

스트레스 받을 때 먹는 음식 : 커피빈 모카 아이스 블렌디드 + 커피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스트레스 받을 때 먹는 음식들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할까해요. 사실 뭐 별건 아니고.. 제가 커피를 무진장 좋아하잖아요. 요즘에도 출근할 때 마다 스타벅스 원두로 드립 커피 한잔씩 꼬박..

성남 복정동 맛집! 여름엔 가야밀면 가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 오전부터 부지런히 포스팅을 시작한 양잘쌩입니다. ^^ 오늘은 성남 복정동 맛집 가야밀면에 대한 소개를 좀 할까 합니다. 이 곳은 원래 3-4년 전엔 태평역 부근에 있었다가 복정동으로 이사를..

성남 단대오거리 맛집 :) 철뚝집! 삼겹살 + 볶음밥은 여기가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다이어트가 뭐더라.. 먹는거였나... ㅎ_ㅎ 어제도 먹방을 찍은 양잘쌩입니다.. 어제는 성남 단대오거리 맛집으로 유명한 삼겹살 전문 철뚝집에 다녀왔습니다. 철뚝집은 제가 약 4~5년 전에 처음..

성남 야탑 맛집 :) 니뽕내뽕 (짬뽕과 파스타, 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남 야탑 맛집 니뽕내뽕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니뽕내뽕은 짬뽕과 파스타, 피자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전국에 걸쳐 유명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지난 4월에 성남 야탑에 있..

성남 태평동 맛집, 양꼬치&꿔바로우는 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도 퇴근시간이 다 되어서야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 바로, 어제 들린 뜨끈뜨끈한 성남 태평동 맛집 이야기에요. ㅎ_ㅎ 간판에 그냥 양꼬치라고만 중국어로 써있던 것 같아서.. 따로 찍진 않았..

역삼동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달빛화로 테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역삼역 맛집 달빛화로 테라스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 이 곳은 ㅋㅋㅋ 제가 5일 전에 포스팅한 곳인데요..; 회사에서 회식으로 갔다가 맛있어서 또 찾았지 뭐에요. 역삼역 맛집! 무한리필 무한..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 암소 한우 전문 옥천소장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부터 군침도는 이야기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지난 금요일 방문한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옥천소장수 인데요. 저희 어머님이 식당을 하시던 바로 앞집이었습니다. (지금은 식당 안하세요~ ㅎ_ㅎ)..

성남 태평동 맛집 / 닭발가락! 일주일도 안남았어요.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 맛집 닭발가락 이야기 입니다. ^^ 저 정말로 일주일에 한번씩은 닭발가락에서 시켜먹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이러다가 뚱땡이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아 닭발은 칼로리가 높지 않은 음식이니까!..

역삼역 맛집! 무한리필 무한회식~ 달빛화로 테라스 [내부링크]

역삼역 맛집 고기 무한리필 달빛화로에 다녀왔어요. 이직을 하고 몇번의 회식을 했는데,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 바로 이 곳 역삼역 맛집 달빛화로랍니다 사실 전 무한리필 고기를 좋아하지 않아요. 맛도 별..

태안 안면도 게국지 맛집 수미정 :) 한식대첩에도 나온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은 수욜이에요. 오늘은 지난 5월에 다녀왔던 태안 안면도 게국지 맛집 수미정이야기를 할까합니다. 사실 지난 5월초 태안 튤립 축제 다녀온 이야기를 하면서..

[싱가포르 2박3일 자유여행] 첫째날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난 5월에 다녀왔던 싱가포르 2박3일 자유여행의 첫날 일정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싱가포르 2박3일 자유여행에 대해 3번 포스팅을 했었는데..ㅎ_ㅎ 필요..

[강원도 2박 3일]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 안갈 수 없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난 5월 연휴(석가탄신일 끼고) 가족과 함께 강원도 2박 3일 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를 좀 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여행 마지막날! 강릉 맛집 동화가든에서 짬뽕순두부를 먹고나서 간 안목해변 카페..

[강원도 2박3일 여행] 강릉 맛집 동화가든 (초당 두부마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조금 여유를 가지고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ㅎㅎ 지난 연휴에 외가댁 식구들과 다녀왔던 강원도 양양, 속초, 강릉 2박 3일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강릉 맛집 초당두부 동화가든에 대..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구입한 장어 [내부링크]

오늘은 따로 맛집이 아닌..ㅎㅎ 집에서 먹은 이야기들만 간단히 끄적이고 퇴근을 해야겠어요. 이런 저런 잡일을 하다보니 벌써 퇴근 시간... 날이 더워서 이젠 긴바지며, 긴팔 셔츠는 못입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

무선 키보드는 RAPOO가 진리. E9270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무선 키보드, 게이밍 키보드에 관심이 많은 양잘생입니다. 얼마전 게이밍 키보드 제닉스 STORMX TITAN을 구입한 것에 이어, 친구에게 선물받았던 rapoo e9270p에 대한 추가 리뷰를 좀 할까..

비커넥트 팔찌로 작은 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퇴근시간이 지났으니 간단하게 포스팅 하구 끝내야징 ^^) 오늘은 비커넷트 팔찌 이야기를 할까 해요! 최근에 봉사, 후원 이런 쪽으로 관심이 좀 생기고 있는 양잘쌩이에요. 그러다 문득- 예전에 알고..

속초 맛집:: 속초 항아리 물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연휴를 보내고 왔더니 피곤한 화요일 아침이에요! 오늘은 이번 연휴 기간동안 다녀왔던 가족 여행 소개를 할까 합니다!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양양-속초-강릉 여행, 그 중 너무나 맛있었던 속..

야탑 맛집, 닭갈비는 여기로 유니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스킨 변경 미션을 완료해서 기분이 좋은 금요일입니다. 어머.. 그러고보니 금요일이네! 서둘러 포스팅하고 퇴근해야겠어요! ㅎㅎ 내일은 강원도로 여행을 가야 하기 때문에 일찍 자는게 좋을..

심심해서 스킨을 바꿔보려구요! [내부링크]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마크쿼리 반응형 스킨이었어요! 오랜만에 블로그 스킨을 바꿔보려합니다. ^.^ 지금 당장 시작할게요~ ㅎㅎ 우핫! ㅋㅋㅋ 1시간~1시간 30분저 시간이 걸렸지만, 나름 필요한 셋팅은 다 한 것..

성남 태평동 맛집 서민횟집 (소주, 맥주가 2,000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남 태평동 맛집 서민횟집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 사실.. 퇴근시간이 머지 않아 오늘 포스팅은 좀 생략할까 하다가 불목 or 불금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맘으로 로그인을..

게이밍 키보드 추천 / 제닉스 STORMX TITAN (제닉스 타이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와는 다르게 날씨가 너무 좋은 날이네요. 아침엔 구름 하나 없더니, 지금은 구름이 좀 끼고 햇빛까지 쨍쨍하네요. 한강에서 돗자리 펴고 낮잠자고 싶은 날씨에요. ㅋ_ㅋ 어제 구입(결제)하고,..

성남 태평동 맛집 / 두리쪽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오는 화요일에 인사드리는 양잘쌩입니다 ^.^ 오늘은 딱 1주일 전에 다녀온 성남 태평동 맛집 두리쪽갈비 이야기를 하려고해요. (이상하게.. 어째 매 포스팅이 맛집인 것 같아요. 뚱땡이가 되려고하..

성남 복정동 맛집 복정랍스타 (가성비 좋은 랍스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곤한 주말을 보내고 인사드립니다. ㅎㅎ 어제는 뭐 이리 잠이 안오는지.. 엄청 뒤척이다가.. 늦게 잠들고... 새벽엔 또 엄청 깨서는.. 아휴... 피곤피곤하네요. 스트레스와 만성피로로 하루하루 힘..

성남 태평동 맛집! 이 시대 닭강정 최고봉은 여기 Yes닭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오늘도 패기로운 제목으로 찾아온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지난번 태안에 여행 갔을때, 살면서 처음으로(30년 만에 ㅋㅋ) 캐리커처를 해봤어요.ㅎㅎ 2인이 무려 2만원!ㄷㄷ..그래도 뭔가 신기하긴..

성남 태평동 맛집 닭발가락 [내부링크]

얼마전에 올렸던! 성남 태평동 맛집 닭발가락에 대한 이야기 보셨나요? (못보셨다면 http://in-life.tistory.com/336 에서 확인해주세요.) 18년째 성남 태평동에 살면서 거의 1~2주에 한번씩은 먹는 닭발에 대한..

싱가포르 2박3일 자유여행 / 마칸수트라 호커센터에서 칠리크랩 & 씨리얼 쉬림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가폴 2박 3일 자유여행 중 첫날 저녁에 다녀온 싱가포르 마칸수트라 호커센터에 대한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 사실은.. 싱가포르 2박 3일 자유여행 첫째날, 둘째날, 셋째날 일정을 먼저 포스팅 하..

싱가포르 호텔 추천 / 칼튼호텔. 시티홀역에서 걸어서 5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다녀왔던 싱가포르의 괜찮은 호텔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싱가포르 2박3일 이라는 짧은 여행 동안 2박을 했던 호텔로 위치나 시설, 서비스 모두가 마음에 들었던 칼튼호텔 입니다. 싱..

[싱가포르 2박3일] 일정 계획 & 여행 경비(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 티스토리에 "2015 싱가포르" 카테고리를 만들었네요! ^.^ 제가 올해 4월에 다녀온 싱가포르 2박 3일을 다녀온 이야기와 준비하면서 생각했던 것들을 간략하게 정리하려고 만들었어요. (몇 번의 해..

태안 튤립 축제(꽃 축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따끈따끈한 이야기를 가지고 왔어요! 바로 엊그제 2015년 5월 4일~5일 1박 2일동안 태안 튤립 축제(꽃 축제)에 다녀왔어요. 제가 며칠 전 포스팅에서도 말씀 드렸던 것 같긴 한데..ㅎㅎ 벚꽃 시즌 일..

[싱가포르 기념품 / 달리치약(흑인치약)] 선물용으로 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에 출근해서는 싱가포르 기념품(선물하기 좋은) 달리치약! (일명 흑인 치약)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ㅎㅎ 제가 지난 번에 부엉이 커피(OWL 커피) 선물 받은 이야기 드렸죠?! [..

괜찮은 책 "사랑이 다시 내게 말을 거네" [내부링크]

ㅎㅎ 저랑 안맞게(?) 요즘 책 하나 읽고 있어요. 사실, 중학교때부터 무협, 판타지 소설책 읽는 걸 참 좋아했었는데요. 이때만 해도 거의 하루에 1권 이상씩은 읽었던 것 같아요. 문제는 수업 시간에..ㅎㅎ 공부는..

성남 태평동 맛집 닭발가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18년째 살고 있는 성남 태평동 맛집 닭발가락에 대한 소개를 하려고 해요 제 블로그에 가끔씩 이야기 한 것 같긴 한데요. 전 경상북도 구미에 살다가 초등학교 6학년때 이 곳으로 이사를..

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플리마켓 + 스콘을 공짜로 주는 맛집 카페오시정 [내부링크]

비 내리는 수요일이라니-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 지금에서야 알았요. 티스토리에서 마이피플 스티커를 사용할 수가 있네요?! 신기해요. ㅎㅎ 지난 주말! 4월 25일 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맛집에 다녀왔어요. 바로..

성남 야탑 맛집 돈까스클럽 드디어 갔어요! 왕돈까스 대박 [내부링크]

성남 야탑 맛집 돈까스클럽 다녀왔어요! 돈까스 클럽은 몇 년전부터 교회 형/동생들을 통해 율동공원 맛집이라고 이야기를 들었었는데요. 뭐.. 돈까스 하나 먹자고 율동공원까지 가나? 싶어서 갈 기회가 없었어요!..

[이태원 맛집 / 홍석천 레스토랑] 마이첼시에서 화덕피자에 파스타 먹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얼마 전..ㅋㅋ 생전 처음으로 이태원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이태원 경리단길이 나왔었잖아요? 그때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성남에서 멀다는 이유로 못갔었죠. 그러다가 이태원 맛집으로..

성남 모란 맛집 국물이 진한 '금강산 추어탕' [내부링크]

기분 좋은 금요일이에요. ^^ 날씨도 좋고 오늘은 친구들과 강촌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게다가 맛있는 알탕을 점심으로 먹고, 시원~한 빅사이즈 아메리카노까지 사왔어요. 배도 부르겠다. 기분도 좋겠다. 이럴 때..

아웃백 2015년 4월 할인 쿠폰_아웃백 서로인 스테이크가 1만원! (2만원 할인) [내부링크]

피곤피곤~ 어젠 잠을 푹 잤는데 왜이리 피곤한지 모르겠어요. 아마도 오랜만에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와서 그런게 아닐까 싶긴 하네요 ㅠㅜ 그래서 아침부터 커피빈에서 바닐라라떼 한잔을 사왔답니다.! ㅎㅎ 오..

[싱가포르 기념품 / 부엉이 커피] OWL 커피 선물 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화요일 아침부터 싱가포르 기념품(선물하기 좋은) 부엉이 커피 OWL 커피 이야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제 블로그를 한두번 방문하셨면 알겠지만, 전 커피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예쁘거나 원두가..

야탑 맛집 니뽕내뽕, 짬뽕과 파스타 피자를 한번에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지런히 이틀 연속 포스팅 하는 블로거 양잘쌩이에요..ㅋㅋㅋ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얼큰한 짬뽕과 느끼한 파스타 & 피자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트렌디한 식당! 야탑 맛집 니뽕내뽕을 소개..

모란맛집 화덕애한판_삼겹살 마시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비가 오는 화요일이네요. 오늘은 모란맛집 화덕애한판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왔는데요.. 그 전에 일단.. 세월호 1주기... 잊지 않겠습니다. 부디 하루 빨리 구출된 사람들과 유가족들에게 보..

구로디지털단지역 카페 추천 투앤쓰리 프레쉬카페 (2&3 Fresh caf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카페를 추천 드리려고 해요! 지난 주 수요일인가~? 태어난지 2달이 조금 넘은 조카를 볼 겸~ 해외여행 준비로 인해 누나한테 디카를 빌릴 겸~ 해서 구로디지털단지역을..

가성비 좋은 이어폰 RICH300 (돈 주고 산 첫 이어폰 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저렴한 이어폰 RICH300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시작부터 말씀드릴게요. 이 포스팅은 100% 개인적인 의견으로만 작성되었습니다. (업체에는 1원도 안받았어요 ㅋㅋㅋ) 말씀을..

성남 태평동 맛집 양꼬치! 냄새없어서 너무 좋아요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성남 태평동 맛집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이 곳은 제가 음.. 한달에 한 번 이상 찾아가는 맛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 블로그에도 태평동 맛집 양꼬치 등으로 포스팅 된..

스파크(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내비게이션 매립 아이나비X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에 자동차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스파크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내비게이션 매립에 관한 이야기죠! 지금부터 자동차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라는 표현 대신 스파..

성남 모란 맛집! 질리지 않은 춘천 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남 모란 맛집! 춘천 닭갈비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정말이지.. 1일 2 포스팅을 얼마만인가 싶은데요.. 그래서 아마도 이번 포스팅을 '예약 포스팅'으로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 목요일이..

롯데마트 대게 너무 맛있네요. 대게 시세 저렴할 때 득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 초부터 벌써 포스팅을 시작하는.. 양잘쌩입니다 .ㅎㅎ 오늘은 지난 설 연휴! 작은 외삼촌네 집에서 대게 쪄 먹은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 뭐..ㅋㅋ 벌겨 없어요. 그냥 설 연휴이기도 했고!..

성남 락볼링장! 태평동, 수진동에도 있어요. 성남 AMF 볼링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설 연휴가 끝나고.. 아직도 마음만을 설 연휴이고 싶은 2월 마지막주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리뉴얼을 마친 성남 락볼링장! AMF 볼링장에 대한 이야기를 할까 해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교..

성남 태평동 맛집 조개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남 태평동 맛집 조개구이 포스팅을 가지고 온 양잘쌩입니다.ㅎㅎ 얼마전 이었죠! 날씨가 넘넘넘 추운데 배도 넘넘넘 고파서 모란 맛집을 찾아 모란으로 일단 꼬우~ 처음엔 닭갈비나 고려왕족발을 먹..

스타벅스 원두로 내려먹는 드립 커피 (ㅋㅋ나를 위한 모닝 사치) [내부링크]

지난번에도 말씀 드렸지만..너무나 너무나 바쁜 요즘이네요. 정말 오랜만에 여유로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뭐... 여유로웠다기 보단.. 최근 몇 주를 비교했을 때 가장 덜 바빳던 날이라고 해야 하면되려낭..ㅎ 얼마..

광장시장 맛집! (자매육회, 순희네 빈대떡, 마약김밥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장시장 맛집 이야기를 들고온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도통 야근을 하느라.. 개인 시간이라돈 쥐뿔도 없는 요즘입니다.. 크으.. 월요일 10시 넘어서 퇴근.. 화요일 11시 30분 넘어서 퇴근.. 그나마 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스파크)에 매립한 아이나비X1 [내부링크]

증강현실 EXTREME AR과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EXTREME ADAS가 탑재된 아이나비x1가 대세이긴 한가 봅니다. 가끔 뭐 가까운 곳에 데려다 주거나, 아님 뭐 축구 시합을 하러 가거나 할때 주변 사람들이 제 차를..

성남 태평동 맛집 곱창! 한전사거리에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어제는 성남 태평동 맛집을 찾아 떠났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곱창집 이름을 모르겠네요;;ㅎㅎ 성남에 사시는 분들! 특히 태평동이나 수진동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전 사거리..

구로디지털단지 카페 2&3 Fresh cafe (투앤쓰리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 이네요~ 지난번에도 소개시켜드린 적있는 '구로디지털단지역 카페' 2&3 FRESH 카페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요. 저희 누나가 ㅋㅋ 지난주에 예쁜 딸을 낳았거든요. 아직 산..

교통사고 90%는 운전자 부주의! 블랙박스 만으로 '사고 예방' 가능하다? [내부링크]

지난 9일까지 열렸던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제품 박람회 ‘CES 2015’에서 소비자와 언론의 관심이 가장 집중되었던 분야는 바로 ‘자동차’ 였습니다. 특히 벤츠, 아우디 등 유명 자동차 브랜드에서 앞다투어 공..

아이나비X1 증강현실 EXTREME AR과 운전자 지원 시스템 EXTREME ADAS로 무장 [내부링크]

오늘날 자동차는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과 함께 융합되어 다양한 편리기능과 안전 지원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카메라나 센서를 통해 자동차와 운전자가 정보를 교환..

성남 태평동 맛집 야식에 딱 황씨김밥 (떡볶이 잔치국수 김밥 오뎅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식으로 좋은 떡볶이, 잔치국수, 김밥, 오뎅 등을 파는 성남 태평동 맛집 황씨김밥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이미..제 블로그에서 몇번 언급이 되었던 맛집으로 블로그에 올리지 않고도 참 많..

아이쿠야.. [내부링크]

어느덧 2015년이 시작된지 2주가 다 되어 가네요. 첫째주는 나름의 휴식을 보냈지만, 둘째주 부터는 너무나도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뭐.. 빠르면 11시 퇴근.. 늦으면 새벽 2~3시에 퇴근하고 그랬어요.ㅎㅎ..

춘천 데이트 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예쁜 카페 산토리니 (춘천 당일 여행 두번째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지난번 춘천 맛집 산더덕 닭갈비에이은 너무나 예쁜 카페 산토리니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며칠 전 제가 소개해 드렸다 시피 성남에서 당일치키 여행으로 춘천을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춘천 맛집 산더덕닭갈비 (춘천 당일 여행 첫번째 코스) [내부링크]

새해 첫 포스팅을 맛집으로 시작하네요.ㅎㅎ 지난 12월 30일이었습니다. 29일 종무식을 마치고 쉬는 날! 오랜만에 교외로 나가고 싶은 마음에 이 곳 저것 알아보다가 발견한 춘천 맛집! 사실 이 날 춘천, 강촌, 포..

날도 추운데 어떻게들 지내세요 [내부링크]

이웃없는 심심한 티스토리~ 누군가를 위한 안부인지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저의 안부를 전합니다. 추위를 워낙 많이 타는 체질(?)이지만.. 일단 아직까지는 얼어 죽지 않고 잘 지내고 있어요! 두툼한 패딩에, 얼..

구로디지털단지역 카페 2&3 Fresh cafe 아메리카노1800원 [내부링크]

오랜만이에요..ㅎㅎ 크리스마스다 연말이다 이런저런 모임과 친구들 약속 그리고 회사일로 인해서.. 한 동안 블로그 관리를 못햇어요 ㅠ 가끔 들어와도 방문자 수나 조금 보고... 무슨 키워드로 들어오나 조금 보..

[아이나비X1 매립 장착기] 증강현실 AR과 최고급 세단에서나 가능했던 ADAS(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탑재된 네비게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0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오너 양잘쌩입니다. (잘생겨서 양잘쌩) 바로 어제(12/8) 출시된 아이나비X1을 제가 한번 매립해 보았습니다. ㅎㅎ 2010년 10월에 뽑은 제 사랑스런 마티크 크리에이티브(이..

사고 예방에 도움을 주는 아이나비QXD900 View+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12월 4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2010마크리 오너 양잘쌩입니다. 오늘은 내비게이션 정기 지도 업그레이드를 받을겸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막 출시한 신제품이 있어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나비QXD900 View+의 이벤트는..

전쟁 미드 최강자 Band of brothers (밴드 오브 브라더스)를 다시 보려 합니다. [내부링크]

저는 가끔 미드를 보는데요. 가장 좋아하는 미드는 워킹 데드, 그리고 덱스터 시리즈 입니다. 좀비물을 좋아해서 보게된 워킹 데드는 현재 워킹데드 시즌5가 진행중이고, 덱스터는 시즌7인가 8까지 나온 것으로 알..

2010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스파크)에 네비게이션 매립 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어제의 허무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조금은 어설픈 (쓰기 귀찮아서 조금 쓰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드디어 제가 차를 구입한지 4년 1개월 만에 내비게이션 매립을 했습니다. ㅎㅎ 그 것..

우리가 몰랐던 보험사 직원의 실체! 2탄, 보험사 직원의 꼼수에 넘어가지 않는 올바른 합의 요령! [내부링크]

지난번 1탄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던, 보험사 직원과의 올바른 합의 요령이 나왔네요. 운전자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실 수 있도록 게시하니깐 많이들 읽어보세요. 출처 : 아이나비 홈페이지 http://www.inavi.com/C..

오랜만에 포스팅을 좀 하려고 했더니.. [내부링크]

별로 할게 없네요..ㅎㅎ 지난주에 대만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고, 또 한동안 블로그에 신경을 쓸 여력이 없었던 지라..ㅎㅎ 휴대폰에도 사진 찍어준게 없어서, 마땅히 포스팅할 꺼리가 없습니다.^^;;; 최근에는 계..

3박4일 대만여행 망친 이야기.. (부제 : 가이드 방따거(방덕승)만나면 여행 망칩니다. 참좋은여행사..) [내부링크]

하.. 오랜만에이에요 여러분, 지난번에 말씀드렸다 시피 가족들과 함께 3박4일 대만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년엔 3박4일로 외할머니를 포함한 외가댁 식구들과 함께 태국여행을 다녀왔었는데, 그 때의 기억이 너무..

[변호사와 1:1 무료 법률 상담 사이트 공개] 교통 사고 합의 시 꼭 참고! 11월 3일에 술취한 행인 2명(자해공갈단) 만나서 변호사 통해 법률 상담 받은 이야기 (협박죄 고소할지 고민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통사고 시 합의 요령이라고도 할 수 있는 내용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제목 그대로 교통 사고 시 변호사와 1:1로 법률 상담을 받을 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이..

과실 비율 조작하는 보험사 직원의 실체! 보험사 직원은 정말 내 편일까? [내부링크]

“우리가 몰랐던 보험사 직원의 실체, 보험사 직원은 정말 내 편일까?” #.1 (부제 : 지난번 당신이 겪었던 교통사고 과실 비율 중 최대 30%는 보험사의 거짓말) 누구나 운전을 하다보면, 크고 작은 사고를 겪게..

모란 맛집 '등갈비 달인' 치즈 등갈비가 아주 굳 [내부링크]

11월의 첫 포스팅입니다.^^ 쌀쌀했던 지난 일요일, 모란 맛집을 찾아 갔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곱창 or 닭갈비를 먹으려고 했었는데요. 모란으로 차를 탐고 넘어가는 길에 갑자기 치즈 등갈비 생각이 나는 겁니다...

3박4일 대만 여행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할로윈데이에도 야근을 하고 있네요..ㅎㅎ 야근으 대충 마쳤고(집에 가서 주말에 좀 해야 할 듯..) 잠깐 포스팅을 하고 가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11월 13-16일 3박4일의 대만 여행을 가게 되었어..

성남에서 30분, 데이트하기 좋은 남양주 맛집 봉주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어느덧 10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비가 내리는 금요일이군요. 오늘은 성남에서 30분 남짓 거리에 있는 남양주 맛집 봉주르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요~ 일단 남양주 맛집 봉주르는 저도 저인들..

자동차 급발진 예방법, 브레이크 작동 여부 기록하는 블랙박스 [내부링크]

블랙박스 시장은 3년 사이 10배 가량 급성장 했고, 어느덧 자동차의 필수 스마트 기기로 자리매김 했다. 이러한 블랙박스 시장의 급성장은 블랙박스가 자동차 사고의 원인 파악과 주차 테러 시 증거 확보 등 중요..

모란 시장에 놀러간다면 꼭 먹고와야 할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얼마전, 오랜만에 모란 시장에다녀왔습니다. 국내에서 손 꼽히는 5일장이죠? 모란시장의 장날은 바로 4일과 9일입니다. (14일과 19일, 24일과 29일 이런식) 저도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성남에 살..

2014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나의 독재자 시사회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영화 이야기로 찾아온 블로거 양잘생입니다. (라디오 게스트 느낌의 드립이었습니다..ㅎㅎ) 엊그제 나의 독재자 시사회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지난준가요? 제가 바이리뷰를 통해..

장어는 역시 노량진 수산 시장에서.. [내부링크]

오랜만에(?) 장어 이야기 입니다.^^ (비록 이웃은 없지만)저희 가족이 (특히 제가)장어를 좋아한다며.. 가락동 수산시장이나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장어를 사와서 집 옥상에서 구워먹는다는 이야기를 1년에 1-2번씩..

나의 독재자 시사회 볼 생각에 설레는 밤 [내부링크]

헤헷,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제가 체험단 사이트를 통해 영화 <나의 독재자> 시사회에 응모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죠? 그리고 나서 며칠 후! 바이리뷰라는 체험단 사이트에서 당첨 소식을 전해주셨답니다! 지..

LPGA 하나/외한 챔피언십이 진행중이네요. [내부링크]

국내 유일의 LPGA 투어 정규 대회인 하나/외한 챔피언십이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2라운드~) LPGA 상위 59명과 KLPGA 상위 12명 등 총 78명의 세계 최 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 열리..

영화 <나의 독재자> 시사회 응모했어요. ㅎㅎ [내부링크]

블로그에 열을 올리고 있는 요즘~ 예전에는 별 관심이 없던 체험단, 리뷰어에 부쩍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이게 그냥 무료로 얻는 이득이라기 보단, 블로그의 주제와 소제가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집 리모델링 완료~했습니다. 현관문 페인트칠 셀프, 장판, 도매 장롱, 침대까지 [내부링크]

얼마 전에 제가 현관문을 유성 페인트로 칠했다는 이야기 전해드렸죠?! 그러면서 집을 조금 리모델링 하고 있다는 이야기 까지해드렸을 꺼에요. 사실 뭐.. 거창하게 리모델링이지만, 그냥 업체를 써서 장판과 도배..

대하 먹으러 서해가세요? 흰다리 새우 먹으러요? 전 진짜 대하 먹으러 화성에 갑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다고 하고서..ㅎㅎ 며칠 포스팅 잘 하다가 다시 며칠간의 공백기를 가져버렸네요.ㅎㅎ 덕분에 잠깐 올랐던 방문자 수도 다시 소폭 감소..ㅠ 오늘 가지고 온 소식은 요즘 제철을..

블랙박스 후방 카메라(화질)도 이젠 풀HD가 대세 아닐까 싶습니다. [내부링크]

앞뒤 구분 없이 발생하는 교통사고와 주차테러! 자동차의 후방은 짙은 썬팅으로 인해 전방보다 녹화(촬영) 환경이 절대적으로 더 열악합니다. 블랙박스 후방 카메라의 화질이 전방만큼 뛰어나야 하는 이유가 바로..

구로디지털단지역 최장 맛집 무려 9년! 원쭈꾸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ㅠ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만 거의 10번 넘게 포스팅 된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원꾸쭈미에 대한 소식입니다. 제가 2006년인가 2007년에 군대에서 휴가..

자몽청 만든 후기! 아주 잘 숙성된 자몽 에이드가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간단한 자몽청 후기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제가 며칠 전에 자몽청을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해드렸죠?! 아래 글을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스물아홉 남자의 자몽청 만들기, 자몽 5개 설..

현관문 페인트 칠하기, 유성 페인트냐 수성 페인트냐? 방법까지 대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현관문 페인트 칠하기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제가 초6때 성남으로 이사와서.. 이제 29살이니깐.. 15년 이상을 한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태평역과 1~2분거리의 초 역세권에 대형마..

스물아홉 남자의 자몽청 만들기, 자몽 5개 설탕 1봉지 다이소 유리병 2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른이되기까지 100일도 남지 않은 스물 아홉 남자, 양잘쌩입니다.ㅎㅎ 어제는 자몽청 만들기를 했는데요. 여러 블로거를 통해 수집한 정보로 약 30분 정동 걸쳐서 자몽청을 만들었습니다. 사실 제가,..

아시죠? 성남 야탑 맛집 강릉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뭔가 이번주에만 3개 정도 포스팅을 한 것 같아서 뿌듯한 양잘쌩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성남 맛집! 야탑에 위치한 강릉집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야탑 먹자 골목(CGV, 버스터미널 반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세팍타크로 결승전 관람! 세팍타크로 경기 규칙, 족구와는 다른 매력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4인천 아시안 게임 응원하는 재미가 쏠쏠한 요즘 입니다. 저는 지난 월요일(22일) 2014년 인천아시안 게임 세팍타크로 남자 더블 결승전 대한민국 대 미얀마 경기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뉴..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세팍타크로 결승전 관람 + 아이나비 QXD900 View과 R900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즐거운 소식이 될 줄 알았지만.. 조금은 속상하고 아쉬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ㅠ 바로 어제(22일, 월요일)열렸던, 2014년 인천아시안 게임 세팍타크로 남자 더블 결승전 대한민국 대 미얀..

성남 태평역 자전거 구입(매장) 추천드립니다. 위즈 바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얼마만인지.. 참으로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양잘생입니다.ㅋㅋ 그냥 요즘은 문득- 블로그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꾸준히 다시 시작하게 될지.. 아니면 이번 포스팅 후 또 다시 몇 개..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원쭈꾸미! 2007년부터 8년째 단골~! [내부링크]

하이루 (이웃 없는 티스토리 ㅋ 누구한테 인사하는거쥐) 오늘은 2007년때부터 8년째 단골인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원쭈꾸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아마 없겠지만) 원쭈꾸미..

블로그 관리하기가 이리 힘들다뉘..ㅎㅎ [내부링크]

블로그..해야지해야지 하는데 접속조차 쉽지않네요~ 뭐 이리 바쁜지 헬스도 잘 못가구..취미하려고 산 하이브리드 자전거도 제대로 못타구우~ 그래도 담주에 월급 나오면 로드 자전거 하나 새로 뽑으려합니다 누군..

경찰청이 구축한 차세대 교통정보 UTIS (청와대, 소방재청 등에서 사용하는 실시간 경로) [내부링크]

경찰청이 구축한 차세대 교통 정보 시스템 UTIS UTIS 전용 내비게이션 아이나비UX 안녕하세요.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오늘은 UTIS 라는 새로운 교통 정보 시스템과, UTIS 전용 내비게이션 아이나비UX에 대한 소개..

이 놈의 블로그는~ ㅠ [내부링크]

이 놈의 블로그는 며칠만 손을 떼면 쭉쭉 내려가는 군요..ㅠ 지난주엔 500명대에서, 지지난주엔 900명도 찍었는데.. 역시나 관리할 시간이 없다보니 ㅠ 에휴.. 이번주는 마니 바쁠 것 같아서 정성들인 포스팅은 어..

블랙박스 메모리카드 포맷이 필요 없는 포맷 프리 저장 기술 (TAT 저장 방식) [내부링크]

메모리 카드 포맷이 필요 없는 ‘포맷 프리 저장 기술(Format Free Technology)’ 들어 보셨나요? 주기적으로 포맷을 권장하는FAT방식 대부분의 블랙박스는 FAT 방식으로 영상을 저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30초~1..

성남 태평동 맛집 순댓국 신평양찹살순대 [내부링크]

오늘만에 제가 살고 있는 성남 태평동 맛집! 신평양찹살순대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 언제부터였을까요 흠.. 제가 초6때 성남으로 이사와서 15년이 지났는데.. 음......... 한 10년 정도이 숙댓국집을 본 것 같습니..

던킨 휘핑크림 아이스 텀블러 득템!ㅋㅋ [내부링크]

제가 다니는 교회 앞에는 던킨 도너츠가 있습니다. 교회 문을 나서면 10-15M 남짓되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말이죠. 지난 주일에 교회에서 셀 특송이 있어서 12시 40분쯤에 도착을 했어요. 10-15분 가량 연습을 하..

우리 집은 태평1동 맛집 일 수 밖에~ 대게찜(킹크랩인가..?), 꽃게탕, 우럭, 소라찜 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귀차니즘 블르고 양잘생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저희 사촌형의 함 들어온 이야기(?)가 아니구나..어.. 함에 같이 온 먹거리(?)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음.. 자세히는 몰라요.. 그냥.. 이모랑....

곧, 서른이군요. [내부링크]

어느 덧, 이제 정말, 서른이 되어 갑니다. 그토록 멀게만 느껴지던 서른인데, 누군가의 한 마디로, '나도 곧 서른이 되겠구나' 싶습니다. 아무것도 모른 채 뜨겁게 달렸던 20대 초반, 뭐든게 즐거웠고, 때론 힘들..

망고 빙수 맛있는 판교 카페거리 빈스빈스, 태평동 탄천 자전거 대여소에서 자전거 까지 [내부링크]

요즘은 이상하게 망고 빙수가 맛있네요. 팥빙수에 들어가는 팥은 싫고.. 그래서 주로 카페에 가면 커피 종류로 먹었지만.. 요즘엔 이런 과일 빙수도 맛있습니다. 서른이 다 되어가니..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입..

성남 야탑 맛집, 맵고 맛있는 떡볶이 신전 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근로자의 날 전날이라 열~심히 야근하고 있는 양 잘생입니다. ㅎㅎ 오늘은 야탑 맛집, 신전 떡볶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몇 개월 전 한 번 먹어본 이후로 매운 것이 땡길 때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2년만에 블랙박스 구입했습니다. 아이나비FXD900 view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게으른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오늘은 제가 2년만에 구입한 블랙박스! 아이나비FXD900 view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만 아시겠지만..ㅎㅎ 2년 전 아이나비G100의 메이트에 당첨되서..

세종문화회관 와일드 라이프 증강체험 현실전 [내부링크]

지난 주말,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던 홍대 맛집, <구슬함박>집에서 점심을 먹고서 세종문화회관 와일드 라이프 증강체험 현실전을 다녀왔습니다. 사진전은 작년인가?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에 다녀오고나서 꽤나..

테이스티로드 홍대 맛집 구슬함박 , 세종문화회관 와일드 라이프 증강체험 현실전 [내부링크]

오랜만에 홍대를 갔어요.ㅎㅎ 그것도 순전히 맛집 하나 찾아가보겠다는 의지로..ㅎㅎ 지난 4/19 토요일엔 축구 시합이 없던 날이었습니다. 어중간한 늦잠을 자고 일어나 아침 겸 점심을 먹으러 홍대 맛집 구슬함박..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원쭈꾸미가 생각나는 오늘 ㅠ [내부링크]

으아.. 감기기운인가.. 뭐지..ㅠ 어제 새벽부터 목이 칼칼~한게 침살킬때마다 아프더니.. 하루 종일 그러네요 뭐 잘 못 먹거나 한 것도 아닌데.. 아마, 어제 교회에서 워십 연습을 하다가 교회 동생한테 옮았나 봅..

티스토리 글쓰기(포스팅) 모바일에서 해보자. 모바일에서 사진추가 안되시는 분들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게으른 블로거 양잘쌩! 인사드립니다. ㅎㅎ 벌써 금요일이네요. 서서히 퇴근을 해야 하나.. 일이 남아있는 관계로.. 포스팅 하나 하고 더 일해야 겠습니다.ㅠ 이번주는 게을러져서 포스팅을 한번..

판교 카페거리, 맛있는 아이스크림 와플 발견! 빈스빈스 (딸기 와플 vs 아이스크림 와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요 며칠 다시 블로그에 게을러지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예비군을 다녀와서, 잠깐 시간이 남아 들어왔습니다. 별로 한 것도 없는데 여기저기 뛰고 먼지를 먹었더니 피곤하네요..ㅠ 이따가 교회도..

잠실 석촌호수 벚꽃 구경~ 벚꽃 만개했네요 [내부링크]

모바일로 적는 포스팅은 오랜만입니다. 아니 거의 처음 인것 같네요~ 오늘은 나름의 바쁜 일상을 마치고 후다닥 퇴근해서 잠실 석촌호수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밥 먹고 회사 주변을 걷는데.. 벚꽃들이 너무..

가락시장에서 장어 사고 옥상에서 장어 파티~ 노량진 수산시장 안가도 되겠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잘생긴 블로거 양잘생입니다. 오늘은 가락시장에서 산 장어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지난 주말이 엄마의 생일이었는데요, 온 가족이 다 모여서 옥상에서 장어파티를 했습니다. 양념 삼겹살도..

세종문화회관 와일드라이프 증강현실체험전 기대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어느덧 목요일이네요. 어제는 회사 창립 기념일이여서 쉬었는데..ㅋㅋ 월요일인 것 같은 기분이지만, 목요일이라 기분이 좋으면서도.. 하루 정도는 더 쉬고 싶은 그런 날입니다.. ㅎㅎ 어제 사촌..

태국 4박 5일 (방콕&파타야) 여행 다녀온 간단한 정리. 태국 3박4일은 짧아요~ ㅠㅜ [내부링크]

지난 11월 말에 가족끼리 태국 방콕과 파타야 4박 5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0명이 넘는 가족이 ㅋㅋㅋㅋ 오늘은 뭐 첫째날, 둘째날 스케줄이나 전체적인 비용 등을 정리하려기 보단, 간단하게 정리하는 수준으로..

스타벅스 골드 카드, 악마의 잼 뉴텔라 nutella 이마트 구입 [내부링크]

헐.. 뭐지... 이렇게나 흔들렸다니..ㄷㄷ 스타벅스 골드카드를 받았겠다.. 마이스타벅스리워드로 1+1 커피를 마시겠다.. 악매의 잼 뉴텔라 nutella 도 샀겠다.. 내가 이렇게 흥분했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 파스타 (까르보나라) 집에서 만드는 방법, 이마트 클래시코 로스티드 포블라노 알프레도 파스타 소스로 만들어보자, 생크림 필요없음 [내부링크]

ㅋㅋㅋㅋㅋ 제목 한번 오글거리지만! 말 그대로 크림 파스타! 집에서도 한번 만들어 봅시다. 바로 이마트 클래시코 로스티드 포블라노 알프레도 파스타 소스로! 소스 이름 엄청기러 -_-;;; 며칠 전 이마트에 갔는..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원쭈꾸미, 주꾸미 철에는 무조건 원쭈꾸미 가야져~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원주꾸미, 원쭈꾸미 안녕하세요. ㅋㅋ 지난주에 포스팅을 2개 했는데.. 금,토,일요일은 못했네요 ㅠ 사는게 그런가 봅니다..ㅎㅎ 바쁘면 블로그 할 시간부터 줄여야 하는..이 슬픈 현실 ㅠ...

성남 추어탕 맛집! 중원구 하대원 아튼빌 근처~ 김가네 옹기추어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씩 부지런해지고있는 것만 같은..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ㅎㅎ 오늘은 어제 다녀온 성남 중원구 맛집! 추어탕 식당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성남 사람이라면 보통 '아튼빌'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광장시장가면 꼭 드세요! 맛집 (자매 육회, 빈대떡, 마약 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된 포스팅 한번 해보려고 왔습니다. 지난 2월 말에 광장 시장을 찾아갔어요. 처음으로 간 광장 시장! 페이스북이나 다른 블로거 분들의 포스팅에서 맛집에 대한 이야기를..

블로그를 시작.......해볼까..ㅎ [내부링크]

참 오랜만에 또 이런 쓸데없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나 시작해야지 네이버로 새로 시작 할까? 아냐 그래도 티스토리가 해오던게 있으니깐.. 그래도 그냥 네이버로..? 네이버에는 '이웃' 시스..

기획자를 위한 PPTStory [내부링크]

기획자를 위한 PPT 작성! PPT story 추천드려요.ㅎㅎ PPT Story와 비슷한? 것을 어딘가에서 구해서 사용하고 있었죠. 아니 비슷한거라기보단 이미지 몇개를 따로 저장해서 PPT 제일 뒷페이지에 늘 넣고 다녔다고..

[미션3] 아이나비CUBE와 아이나비FXD700의 완벽한 조합.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귀차니즘 작렬하다가.. 드디어!아이나비CUBE 마지막 3번째이자 마지막 미션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 동안 이래저래~ 여행도 다니고 했지만 `ㅡ` 촬영을 잊고 살았네요..ㅎㅎ 그래서 어제..

[미션2] 아이나비 CUBE 사용기 [내부링크]

아이나비 CUBE 장착기에 이은 사용기를 올립니다.ㅎㅎ 아이나비 CUBE와 함께한지 약 3주? 그 동안 여기저기 여행을 다녀왔는데.. 간단하게 말하면 신세계 입니다. 내비게이션이 이렇게 발전했나 싶을 정도로..(기..

[미션1] 셋탑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CUBE! 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UBE 체험단에 당첨된 1인입니다. 삶에 치이다 보니 이제서야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네요.^^; 늦게나마 전달 드리자면, 장착한 아이나비 CUBE는 제가 사용했던 네비게이션 중 단연 BEST 입니다. 그 동..

블로그 조금씩 시작 [내부링크]

천천히, 한번 글들 정리 해야하긴 하겠는데.. 조금씩 시작해봐야겠습니다, 이제는 예전과 달리 블로그 등 바이럴 마케팅으로 먹고 살지는(?) 않으니까..ㅎㅎ 쉬엄쉬엄~ 자, 모두들 안녕하신지요? 추석 잘 보내셨겠..

뭐가 이리 바쁜 건지..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하려 맘 먹었다가도 영 끊은지 오래되서 그런가 시작하는게 어렵네요~ 전에는 일하면서 접속 하는 것도 쉬웠는데, 지금은 일하면서 접속하는 게 쉽지도 않고 `ㅡ` 시작해야지~ 시작 해야지~ 마음은..

바쁘게 살아요. [내부링크]

요즘은 쓸데없이 참 바쁘네요. 집에 들어오는 시간도 늦고, 운동 갈 시간은 없고. 아이구- 어느덧 또 다시 여름이 찾아 옵니다. 당신의 여름은, 안녕 한가요? 궁금해요

복정동 맛집 뿅의전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양잘쌩입니다. 이런저런 바쁜 이유로 한동안 블로깅을 하지 못했어요.^^; 오늘은 1달정도 전?쯔음에 갔던 복정동 맛집 뿅의전설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제가 2번..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원쭈꾸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으로 유명한 원쭈꾸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 식당은 제 블로그에만 5번 이상은 소개된 맛집으로써 싱싱한 쭈꾸미가 생각나는 날이면 어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어구이 -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장어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시간이 느린 듯 빠른 듯.. 어느덧 금요일이네요! ^^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은! 제가 지난주 토요일에 한 옥상 장어파티 ㅋㅋㅋㅋ이야기 입니다. 어머님께서 노량진 수..

성남 맛집 그랑나랑 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수요일! 양잘쌩 인사드립니다. ㅎㅎ 오늘은 성남 맛집 그랑나랑 이라는 떡볶이 집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저 역시 성남에 사는 시민으로써 "성남 맛집"이라는 키워드 "태평동 맛집"이라는..

전 여전히 커피를 좋아합니다. [내부링크]

네, 전 여전히 커피를 좋아해요. 언젠가 부터 좋아했는지 모르지만, 저는 여전히 커피를 좋아하고 있습니다. 새로 이직을 하고, 최근엔 아침에 출근할때 강남역 4번출구로 오는 지하상가 내에 있는 이디야나 파스..

강남 맛집 - 무한리필 초밥 동해도 강남역12번 출구 [내부링크]

지난주 금요일이었죠. 강남 맛집 동해도 무한리필 초밥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평소 초밥과 회, 매운탕을 좋아하는 제게는 아~주 좋은 곳이죠! ㅋㅋㅋㅋ 이 날은 강남역 근처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되어있었고! 제..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원쭈꾸미! 시간이 안되서 쭈꾸미 포장 [내부링크]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맛집! 원쭈꾸미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 어제 일하는데 갑자기 이모부께서 전화가 오셨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가는데 거기 쭈꾸미 맛있는 곳 어디냐고, 그래서..

출근길에 와플반트 먹었어요. 강남역 [내부링크]

저는 여전히, 아침을 잘 먹지 않아요. 아니 못 먹는다고 해야하나?! ㅎㅎ 일어나서 혼자 밥을 차려 먹는게 여간 쉬운 일이 아니고.. 밥을 먹으려면 20분 정도는 더 일찍 일어나야 하는데.. 이게 참 어렵네요. 아침..

버거킹 와퍼 1+1 회사 간식으로 와퍼세트, 와퍼 1+1 기간, 시간 [내부링크]

며칠전 ㅋㅋㅋ버거킹 와퍼 1+1 이벤트?가 한다고 하더라구요. (한다고 해서 제가 말을 전해준건 아니구 ㅋㅋ저희 회사는 가끔 오후 5시~5시 반쯤에 간식을 먹는데.. 무슨 기준으로 먹는 건지는 모르겠어요;) 어느..

태평동 맛집 무한리필 셀빠 [내부링크]

ㅋㅋㅋ블로거 양잘쌩! 인사드립니다. 3월 중순? 말? 정도부터는 그래도! 하루 1포스팅의 약속을 지키고 있는 양잘쌩입니다. ㅋㅋㅋ 오늘도 역시 태평동 맛집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해요. 이날은 4월 7일! 즉 지..

성남에서 떡케익 구매! 엄마 생일 선물이지요. (떡케이크) [내부링크]

딱 오늘이 엄마 생일이네요. 음력 2월 29일! (양력으로 오늘 4월 9일!) 저는 성남에 살고 직장은 강남, 엄마는 구로쪽에 살고 그쪽에서 식당 2개를 운영하시기 때문에 평일에는 보기가 힘이 듭니다. ^^; 그래서 저..

옥상에서 고기파티가 시작되었네요.^^; [내부링크]

작년 가을, 날씨가 쌀쌀해질때 쯔음부터 옥상에서 파티를 하지 못했네요. 파티라고 해봐야 별 것 없고 그냥 고기나 장어를 구워먹고, 가끔은 회를 떠먹고, 시원~하게 맥주 한잔 마시거나 바람을 쐬면서 이야기 하..

성남 태평역 맛집 옹기종기 (태평1동) [내부링크]

괜히 고기 먹고 싶은 날 있죠?ㅋㅋ어제가 바로 그런날이었어요.ㅠ 그래서 전 저희집 근처에 위치한 태평역 맛집 옹기종기에 갔습니다. 이 식당은 아마 태평동~수진동 사시는 분들은 한두번씩은 드셔보셨을 곳이에..

드록바를 지운 19세 바란, 레알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챔피언스리그 하이라이트 (골장면) [내부링크]

오늘 새벽에 열린 레알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보여드리려구요. 어제 헬스장에서 런닝하는데 오늘 (4월4일) 새벽 3시 30분부터 중계를 한다고 하는데.. 출근 때문에 ㅋㅋㅋ볼 수가 없으니 ㅋㅋ..

이동국 우라와 레즈 골장면! 박지성을 연상케 하는 산책레머니 [내부링크]

아우 배불러..ㅋㅋ 점심먹고! 따듯한 카페모카 한잔 하면서 이 글을 올립니다. 배부르고 날도 따뜻~한게 낮잠이나 잤으면 좋겠지만.. 불가능 하다는 걸 알기에..ㅠ 직장인의 서러움이네요. 오늘 핫 키워드로 떠오..

다시 한번 파워블로그가 되기 위해 노력 하려구요! [내부링크]

아아 `ㅡ` 파워블로그는 아닌가요? 준파워 블로그 정도?ㅎㅎ 예전엔 그래도 여기저기 체험단 신청하면 당첨도 잘 되었고, 정말 자주가는 식당은 몇번 포스팅 하면 손님이 늘었다며 음료수라도 한병 내주시는 곳도..

제 스파크에 루마 썬팅 농도 전면 피너쿨 15, 측후면 루마스타 ATR 35로 하고 왔어요. (기존 스마텍에서 갈아탐.완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오너 양잘쌩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동안 루마썬팅 하고 온 이야기를 해드리려고해요. 제가 개인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동호회에서 엄청난 검색과 서치를 하면서 제가..

태평동 맛집 왕십리 곱창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 양잘쌩 인사드려요. 오늘은 금요일.. 아~ 주 5일제를 하니 맘이 편하군요. 이전에는 월차가 있어서 토요일마다 월차를 사용하는 그런 곳이었는데, 이번에 이직한 곳은 딱 주 5일제 이니깐 이..

일본 도쿄 3박4일 자유여행 다녀왔던 간단한 소식 [내부링크]

저는 작년에 2월에 일본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을, 작년 9월엔 일본 도쿄 3박4일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만도 일본 자유여행을 두번이나 다녀온 샘이지요. 오사카 자유여행을 다녀온 계기는 군대까지 동..

성남 태평동 맛집 (수진2동) 양꼬치! 중앙시장 사거리 근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 양잘쌩입니닷.^^ 오늘은 점심시간 이전에도 한번 포스팅을 했는데 ㅎㅎ 이렇게 또 성남 태평동 맛집 양꼬치! (정확한 주소는 수진 2동이라는거~ ㅋㅋ)에 대한 설명을 드리려고 해요.! 이 곳은..

꽤나 엉망이 되어버린 내 티스토리..ㅎ [내부링크]

이제보니 2011년 11월이네요. 제가 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든거요. 어느덧 1년하고 절반쯤이 되어버렸지만..ㅎ 실제로 운영한건 6개월 정도나 될까요? 제가 처음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들게 된 이유는 '병원 마..

모란 아웃백 다녀왔어요. 봄 한정메뉴까지 먹고.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 양잘쌩. 쿠쿠 인사드립니다. 제목 참 간단하죠? 다들 아웃백 싸게먹는 방법 이런 등등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올리시는데.ㅋㅋㅋㅋ 저는 그냥 다녀왔다긔.....ㅎㅎ 자랑질? 언제 먹어도 맛 좋..

성남 태평동 맛집 (홈마트 앞에있는 그 고기집.. 이름 까먹었당 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 양잘쌩이에요. 쿠쿠 성남 태평동 맛집을 소개해 드리기 전에, 제 이야기를 좀 할까해요. 전 이전에 일하던 역삼역 병원을 퇴사하고, 오늘부터 강남역에 위치한 새로운 병원 홍보팀에 출근을 하..

스팸번호 [내부링크]

대출, 성인 등등 스팸 문자가 너무많이 와ㅜ 스팸문자, 전화 오는 번호들을 모두 스팸처리했더니 사ㅡ오십개는 되는듯ㅋ 그런데 오히려 중요한 문자가 스팸으로 들어가더군 ..ㅜ특히0000 이번호! 얼마전 아웃백 2..

파란장미, [내부링크]

활짝 핀 줄만 알았던, 파랑장미 대체 ..

성남 태평동 맛집 무한리필 참치, 허접스런 참치집! 먹다보면 싼부위만 주는 참치집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제목에서 제가 하고 싶은 맛을 다 담았습니다. ㅎㅎ 성남 태평동 맛집! 무한리필 참치집이죠. 진짜 요즘엔 무한리필 음식, 먹을만한게 못되잖아요? 고기 뷔페도 마찬가지고.. 고기뷔페는 애초에 고기의 질이..저질..

성남 태평동 맛집! 양꼬치 구이 (냄새없는 양꼬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또 몇달만에 성남 맛집, 태평동 맛집을 포스팅하는 양잘쌩입니다..ㅎㅎ 티스토리는 참..끊기에는 아쉽고.. 다시 열~심히 하기에는 또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그런 애증의 수단인듯 합니다.^^; 오늘..

이모부 생신을 맞아 찾아간 성남 태평동 수진2동 맛집 양꼬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제가 살고 있는 태평1동에서 횡단보도 신호만 잘 바뀌면 5분내에 갈 수 있는 수진2동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 블로그에도 몇번이나 포스팅한 적이 있는 태평동 맛집인데요. 바로 양..

경기도 광주 맛집 계룡한우, 한우 직거래로 저렴하게 한우 드세요.(업체와 상관없는 제 포스팅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맛집! 계룡한우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상호명처럼 한우를 파느 곳인데요. 제가 이 광주 맛집을 간 이유는 바로 외할머니의 생신파티 때문입니다. 외할머니 생신파티..

성남 태평동 맛집 양꼬치(양꼬치에 대한 편견을 버리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성남 맛집, 태평동 맛집은 양꼬치 집이에요. 보통 양꼬치 하면 제 주변에 먹는 사람 반, 안먹는 사람 반인데요. 저도 역시 양꼬치는 중국 음식이고..뭔가 비위생적이거나 냄새가 날..

내가 직접 내려마시는 바바 바리스타 블랜드 [내부링크]

ㅎㅎ전 커피를 좋아해요. 그렇지만 그 원두의 향이나 맛을 잘 구별하지는 못하구요.^^ 그냥 커피 자체를 혹은 카페인 자체를 좋아해요. 바카스나 그런 것도 좋아하거든요. 전 보통 출근할때 항상 커피 한잔을 사가..

태평동 맛집 황씨 김밥, 야밤에 출출할때 !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주변에 위치한 성남 태평동 맛집! 황씨네 김밥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제목처럼 야밤에 출출할때 먹기 좋은 태평동 맛집이지요.ㅋㅋ 뭔가 출출한데, 치킨이나 족발, 이런거 지겨울때..

ㅋㅋㅋ..쉐보레 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뒷 범퍼 교환 비용 알려드릴게요. 휀다 수리비용도있음 [내부링크]

ㅋㅋ.. 얼마전 가평에 여행갈 일이있었는데요..ㅋㅋㅋㅋㅋ 술도 안먹었고 졸음운전도 아닌데.. 그저 후진하다가 뒤에 돌에 박아버렸어요. 돌도 매끈한 돌이 아니라 그냥 길을내기 위해 대충 깍아놓은 ?돌 ㅋㅋ.....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 중 어떤 것이 좋을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이 아니고 ㅋㅋ오늘 제가 여쭤보고 싶은 것은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중 과연 어떤 것이 좋은가 하는 건데요.. 음.. 뭐 우선 이런 고민을 한다는 자체..

성남 단대오거리맛집 철뚝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성남 단대오거리에 위치한 맛집 철뚝집이에요. ㅋㅋㅋ 이 맛집은 제가 몇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지웠나 안지웠나 모르겠지만..ㅋㅋ 하여튼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에요..

집에서 내려마시는 천사의 눈물, 더치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목처럼. ㅋㅋ 집에서 내려마시는 천사의 눈물 더치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우선 더치커피란? 과거 네덜란드령 인도네시아 식민지에서 로브스터종의 커피가 재배되었는데, 커피..

성남 야탑맛집 뿅의전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또다시..ㅋㅋ 블로그를 열심히 하기로 마음 먹고?ㅎㅎ 다시 조금의 열정을 키운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제 블로그는 딱히 이렇다할 주제없이 저의 일상을 담는 일상블로그잖아요.ㅎ 그래서 어제..

감기가 떨어지지 않는 오늘이네요 [내부링크]

저번주 금요일 정도부터 목이 말이 아니더니.. 오늘도 여전합니다 ^^; 바쁜 가운데서도 블로그를 하겠노라고 다짐했지만..ㅎㅎ 여전히 힘든 오늘입니다. 사진도 없이 몇자 끄적이려고 들어왔어요.^^ 손에 놓은지..

티스토리 블로그..과연 다시 시작할 것인가..ㅎㅎ [내부링크]

아.. 병원 마케팅을 하고 있는 저로써는.. 나름 공부하기 위한 일환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지요..ㅎㅎ 어렵게?어렵게? 초대장도 얻어 블로그를 한동안 열심히 했다가..뭔가...ㅋㅋㅋㅋ '아 나도 블로그 할..

성남 태평동 중앙시장 맛집 회 + 양꼬치 [내부링크]

ㅋㅋㅋ..방금 8월 3일에 올린 성남 수진동 맛집으로 양꼬치 집을 올리고 왔는데 `ㅡ` 8월 5일.. 사촌형과 또 양꼬치집 + 횟집을 다녀왔어요. ㅎㅎ;; 8월초엔 뭐 이리 술을 자주 마신건지..; 이날은 1차로 성남 태..

성남 수진동 맛집 양꼬치구이!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좀 더 자주하겠다고... 마음 먹은지 며칠만에 `ㅡ` 참.. ㅋㅋㅋㅋ 바쁜 날들을 보냈습니다! 병원 마케팅 쪽 일을 하고 있는데 병원 휴가가 겹치는 바람에 (직원들 대부분은 휴가, 저랑 몇몇 분들은 출..

태평동 맛집 (수진동 벌터산) 포장마차 ㅋㅋㅋ 실내 노! 실외 포장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달만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는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예전에 티스토리 해킹을 한번 당하고나서... (야마토..? ㅡㅡ) 그리고 또 그 시점이 한참 바쁠 시기여서 블로그를 한동안 놨었거든..

티스토리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내부링크]

한 때 블라인드 먹고............ 접었던 저의 티스토리를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그러고 보니 블로그 시작한지 반년이 넘었네요.^^ 어쨋든 뭐.. 한동안 접었던 블로그를 하기엔 시간이 여전히 부족하긴 하지만!..

티스토리.. 해킹을 당했었네요 ㅡㅡ [내부링크]

아... 조금 전에 포스팅을 올렸다가 우연히 봤는데 ㅡㅡ 무슨 도박사이트에 관한 글이 제 티스토리에 올려져있더라구요? 뭔가하고 봤더니..아마 제 티스토리가 해킹을 당하고 누군가 제 티스토리에 그 도박사이트..

티스토리...ㅋㅋㅋ 방문자 급다운..; [내부링크]

작년 11월 티스토리를 시작한 후 2-3,000명이 찾아주시던 제 티스토리가..; 어느덧 200명..이렇게 내려갔네요.ㅎㅎ 5-6월 특히 일이 바빠지면서 티스토리에 신경을 못쓰고 그러면서 자연스러운 현상이지요 뭐 `ㅡ`..

커피빈 핑크카드로 블랙포레스트 먹기! [내부링크]

얼마전 커피빈 핑크카드 스탬프 12개를 다 찍고! 뭘 먹어야 하나~ 검색을 해봤더니 +ㅁ+ 많은 분들이 블랙포세스트 라는 음료를 드신다고 하더라구요.ㅎㅎ전 스타벅스에서 텀블러 살땐 악마의 음료 먹는다 라는 것..

아침배달 에이엠푸드 AM 푸드 도시락 [내부링크]

전 근로자의 날 다음날인가 다다음날부터 에이엠푸드에서 아침 도시락 배달을 시켜먹는답니다. 집에서 아침을 차려먹기엔 시간도..부족하고 괜히 졸리고..피곤....ㅠㅜ 또 가장 큰 이유는 아침밥을 안먹다 버릇하..

성남 태평동 중앙시장 맛집 불로군불족발 매운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점.. 포스팅이 게을러 지고있는 양잘쌩입니당 ㅠ 오늘은 자그마치 ㅋㅋ한달 전쯤에 다녀온 성남 태평동 제일시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정말 일도 바쁘고해서... 포스팅을 쉽게..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G1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아이나비 메이트 양잘쌩입니다. 오늘이 드디어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G100의 메이트 마지막 날인데요. 근 한달 동안 정말 G100에 대해 많이 연구하고 알아보고 했기 때문인지 메이트 종료 시점..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G100 유튜브 영상 + 2채널 영상 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G100 의 메이트 양잘쌩입니다.^^ 오늘은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G100의 유튜브 영상을 보여드리려고해요. 사실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고 그것을 퍼오는게 사실 좀 귀찮은 일..

자동차 초보가 추천하는 아이나비 블랙박스 g100 [내부링크]

제목의 말그대로 전 자동차 초보입니다.^^; 하지만 블랙박스 추천을 드릴 수 있을듯해요. 전 2010년 10월 말에 생일선물로 쉐보레 스파크를 받았답니다. 현재까지 딱 1년 반 정도를 탔지요. 그 사이 제가 낸 사고..

아이나비 블랙박스 G100 유튜브 HD화질로 2채널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나비 블랙박스 G100, 아이나비 메이트 양잘쌩입니다. 어느덧 아이나비 최초의 블랙박스 G100의 메이트 기간도 일주일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소식은 아이나비 최초의 블랙박스..

2채널 블랙박스 추천, 아이나비 g100 유투브로 올린 HD화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채널 블랙박스 추천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전 아이나비 최초의 2채널 블랙박스 G100의 메이트인 양잘쌩 이라고 합니다.ㅎㅎ 2채널 블랙박스 추천 G100 의 간단하면서도 필수적인 성능을 살펴보자..

아이나비 블랙박스 G100 출시! 가격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나비 블랙박스 G100의 메이트 양잘쌩입니다. ㅎㅎ 오늘은 우연히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검색하다가 네이버 쇼핑정보에 아이나비 블랙박스 G100의 가격이 떠있는 것을 보고 놀랐어요 +ㅁ+ 아직 아이..

아이나비 최초의 2채널 블랙박스 G100 유튜브 영상. [내부링크]

제가 아이나비 최초의 2채널 블랙박스 G100의 체험단에 당첨된지 어느덧 열흘쯤이 흘렀어요. 아 보름쯤인가? 하여튼..ㅋㅋ 그간 영상을 몇개 올렸는데, 유튜브 화질을 연동해드린 적은 처음인 것같아요. 오늘은 특..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원쭈구미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은 바로 원쭈꾸미인데요, 봄철 최고의 음식이 바로 쭈꾸미라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요즘엔 워낙 tv에서도 쭈꾸미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기때문에 뭐 ..제가 따로..

성남 수진동 맛집, 태평역에서 5분거리 중앙시장 사거리 근처. 파전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오늘은 수요일! 제가 5시에 퇴근하는 날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성남 수진동 맛집인데요. 제가 살고있는 태평동과 거리가 멀지 않아 태평동 맛집으로 인식하셔도 됩니다. 정확한 위치..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G100 블랙박스 뷰어 사용기 [내부링크]

블랙박스, 아이나비 최초의 2채널 블랙박스 g100 블랙박스 뷰어 사용기 입니다. ^^ 말이 필요없는 블랙박스! 과감하게 추천드릴 수 있는 바로 그런 블랙박스 ㅋㅋ 아이나비 블랙박스 후기들 살펴보기! ^^ 아이나비..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G100 녹화영상. 화질보세요. [내부링크]

아~ 드디어..ㅋㅋㅋ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G100의 녹화영상을 업로드 합니다.ㅎㅎ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G100에 관한 포스팅을 몇 번 했지만, 이렇게 영상을 직접 올리는 건 처음인데요~ 아이나비 2채널 블..

2채널 블랙박스 추천 아이나비 g100 [내부링크]

블랙박스 추천. ㅎㅎ 2채널 블랙박스 뭐로 할까 고민 많이 하시잖아요? 전 제가 지금 설치한 아이나비 g100을 추천드립니다 `ㅡ` 아이나비 블랙박스 G100 메이트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

태평동 치킨배달 맛집을 발견하다. ㅋㅋ [내부링크]

제목처럼 ㅋㅋ태평동에서 치킨배달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ㅡ` 며칠전에 사촌형과 오랜만에 맥주나 한잔 하려고 그 맛집 책자? 같은걸 몇개를 뒤져도 도통-먹을만한게 없는거에요,, 그래서 늘~ 그렇듯, 잉카바베큐..

성남 모란과 수진2동 사이에 있는 샤브샤브 맛집 채선당 태평역맛집/태평역에서 3분 [내부링크]

채선당...ㅋㅋ 제가 채선당이란느 음식점을 처음 알게 된 것은..`ㅡ`...다들아시죠? 임산부 폭행..ㅋ 그래서 전 채선당이라는 샤브샤브 집이 있는 줄 알았어요. 샤브샤브라는 것 자체를 좋아하지 않았고, 나물(풀,..

아이나비 최초의 2채널 블랙박스 G100 설치장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3월 25일 아이나비 블랙박스 G100 메이트로 선전되어서 블랙박스를 받아온지 4일이 되었네요(어제 기준.) 월화요일엔 도통 시간이 안나서 어제 드디어 블랙박스 G100을 설치하러 갔습니다. ^^; 평..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블랙 G100 개봉기. 아이나비 최초의 2채널 블랙박스 [내부링크]

아이나비 블랙박스 2채널 G100 이 곧 출시될 것이라는 이야기는 제가 드렸죠? 3월 25일 아이나비 블랙박스 블랙 G100 메이트에 당첨이 되어서 제가 아이나비 최초의 2채널 블랙박스 G100을 체험해 보게 되었습니다..

아이나비 블랙박스 G100 메이트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블랙박스 없이..ㅋㅋ 주차테러로 고민을 하던 제게 어느날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G100 이라는 신제품에 대한 설명?을 어느날 보았습니다. 아, 제게 메일로 날라왔던가요? 아니면 제가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업그..

아이나비 2채널 블랙박스 g100 발대식 [내부링크]

여러분ㅋㅋ제가 말씀드렸던가요? 제가 아이나비에서 만든 2채널 블랙박스 g100을 체험해볼 수있는 아이나비 g100 메이트에 당첨ㄷㅆ됐구요!ㅎㅎ 지금 그 발대식중입니다^^ 재미난 사회자님과 함께. ㅎㅎ 예쁜 레..

성남 태평동맛집 저그비어 [내부링크]

1차로 성남맛집 서민횟집에서 한잔 하고 왔고 ㅋㅋ 2차로 옷 성남맛집은 태평동에 위치한 저그비어! 성남맛집 수진2동 서민횟집 (소주/맥주가 2천원) 저그비어 역시-_-제가 툭하면 올리는 곳이니..다른 설명은 필..

성남맛집 수진2동 서민횟집 (소주/맥주가 2천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제목 그대로 성남맛집, 수진2동맛집 서민횟집 이야기 입니다. 이 성남맛집의 가장~큰 특징은 바로 소주와 맥주가 2천원이라는거 `ㅡ` 원래는 1700원? 1500원? 정도였던거 같아요. 그 편의점이나..

맥주가 맛있는 저그비어 , 성남 태평동맛집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에는 참 많은 맛집이 있어요. 삼겹살, 닭발, 순대국, 뼈해장국, 오리고기 등등. 그 중에 맥주 부문 맛집은 과연 어딜까요? 제가 추천하는 태평동맛집 맥주 부문 1등은 바로 저그비어입니다. 태평역에서..

아웅ㅠ 오늘도 포스팅을 못했네요~ [내부링크]

1일 1포스팅은 정말 험난한 일인 듯 합니다.. 특히나 학생이 아니고 직장인이라면..ㅠ (아 물론 학생 분들에게도 버거운 일일 수 있어요!) 내일과 내일 모레는 일을 쉬지만.. 아무래도 주말동은은 컴퓨터에 손이..

복정동맛집 , 더존막걸리 [내부링크]

복정동맛집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제가 분명 이 맛집은 여러번 포스팅 했습니다.^^ [복정동 맛집] 복정동 맛집 더존막걸리 the zone 막걸리 복정동 맛집, 다양한 막걸리와 맛있는 안주가 있는 더존 막걸린 (t..

복정동 맛집 , 닭발 [내부링크]

아..ㅋㅋ정신이 나갔엇나봐요.아님 넘 귀찮았나..ㅋㅋ 복정동 맛집으로 닭발집을 갔는데 제대로 사진을 찍지 않았다능............................................ㅠㅜ 성남맛집 , 복정동 맛집 간판도 찍지 않..

복정동 동서울대 맛집. 대통령 (고기, 닭갈비, 닭발) [내부링크]

요즘 ㅠ 일이 넘 바빠요. 오랜만에 복정동 맛집 포스팅입니다.^^; 핸드폰에 사진은 잔~뜩 남겨두고..이거참..올릴 시간이 없다니 ㅠ 속상하네요. 오늘 올릴 성남 맛집은 바로 복정동 맛집! 동서울대 앞에 위치한..

수진2동 맛집 잉카바베큐 (현 호프 동아리) [내부링크]

ㅋㅋㅋ1차를 성남 맛집 마포갈매기에서 먹고 친구를 만나러 온 곳은 바로 성남 수진2동 맛집 잉카바베큐........ 여기는 뭐...제가 워낙 자주 가고 자주 언급하는 양념치킨 맛집이라서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듯?..

성남 태평동 맛집 마포갈매기 (수진동 중앙시장사거리) [내부링크]

얼마전 일본 오사카 4박5일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ㅡㅡ식욕이 터졌네요...ㅋ 여자친구랑 자꾸 이것 저것 먹으러만 다니고 있어여 `ㅡ`;;;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성남 태평동 맛집 이라고 우기지만..사실은 수진2..

강남역 맛집 비바루체 VIVA LUCE [내부링크]

아..게으름쟁이 `ㅡ`;ㅋㅋ 2월 22일 병원 회식으로 간 강남역 맛집 비바루체..이제야 포스팅을...ㅋㅋ (아 오늘..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포스팅 해야하는데..오늘도 바빠서 ㅠ 그거 올릴 시간은 없고 (정성들여..

[일본4박5일 자유여행] 첫날-간사이 공항에서 난바가기! [내부링크]

두둥, 드디어 일본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 그동안 밀린 업무로 인해..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포스팅에 정성을 쏟을 수 없을 것 같은 예감이지만..ㅠ 최대한 정성들여 올리도록 할게요!..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0 안녕하신가요. 제가 '내부고발자' 님 (현재 똥침) 의 도움을 받아 티스토리를 시작한지도 어느덧 3개월이 지났어요. 그 당시..ㅋㅋ저도 티스토리에..

어느덧 내일 오사카.. `ㅡ`;; 오사카4박5일 떠납니다..ㅎㅎ [내부링크]

아.. 일이 바쁘고 이래저래 바쁘다는 핑계로.. 준비를 하나도 못했어요.. 급하게 오사카 여행 카페?에 가입해서 많은 분들의 여행정보만 눈팅했지요. 아참 그리고 다른 분들이 자기가 간 코스? 올려주신 것들만 몇..

쉐보레 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와이퍼 교체방법, 그리고 세차 ㅋㅋ [내부링크]

쉐보레 스파크 와이퍼 교체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와이퍼 교체방법, 자동차 와이퍼 교체방법, 와이퍼 교체하는 방법 아..ㅋㅋ 저의 애마? 쉐보레 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포스팅이 처음..이었던가..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원쭈꾸미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원쭈꾸미 쭈꾸미, 쭈꾸미의 계절이 다가오고있다. 어찌되었건 이 세상에는 각 계절에 맞는 맛집이 있다.ㅋㅋ 내가 27년째를 살고오면서 맞본..

한국 오만전 하이라이트, 한국오만 골장면 , 오만 오물투척 [내부링크]

어제 한국 오만, 한국오만전이 열렸는데요. 전 헬스장에서 운동을 막 끝내고 집에 오니 12시 쯤? 친구들이랑 카톡으로 축구이야기를 하고 있었지만 ㅎㅎ 피곤해서 결국 한국 오만전은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

바쁜 수요일 ㅠ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일하는 병원이(병원 홍보실) 5시에 끝나는 날이에요. 월화목금으느 7시 퇴근이지만 수요일은 5시 퇴근이랍니닷! ^^ 평소랑 업무량은 비슷한데 2시간을 더 단축시켜서 마무리 지어야 하는 만큼 ㅠ 넘..

역삼역카페 모닝세트가 맛있는 카페 [내부링크]

강남이나 역삼, 선릉 등 테레한로 주변에 직장을 다니시는 분은 모두 아시겠지만 회사 주변에 워~낙 카페가 많아요. ㅠ 그쵸? 제가 일하는 병원에만해도 1층이 커피빈이고 주변에 정말이지 카페가 수십개가 되는..

기성용 골 동영상 [내부링크]

어제 가장 핫한 뉴스가 바로 기성용의 6호골 (7호골)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리그 6호골이고 올해 7호골이라고 했던가.. (요즘 축구 볼 시간이 도저히 안나서 모르겠네요 ㅠ) 어쨋든 20일 새벽(한국시간) 스코틀..

서울3대족발 영동족발 [내부링크]

여자친구는 족발을 좋아해요. 전 족발이나 보쌈을 '맛있어서 즐기진 않지만' 누가 먹자고 하면 '뭐 그래 그럼' 하는 정도구요. 여자친구가 예전부터 양재동 족발, 영동족발에 대한 이야기를 했기 대문에, 어제는..

성남수진동맛집 호프동아리 (구 잉카바베큐) [내부링크]

성남 태평동과 수진동 주민이라면 성남 수진동 맛집인 잉카바베큐에 대해서는 다들 아실겁니다. 태평역 주변에 있는 수 많은 치킨집들 사이에서도 장수하고 있는 잉카바베큐, 몇달 전 이 잉카바베큐는 잉카바베큐..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카누, 맥심 카누 마셔봤어요. [내부링크]

요즘 CF에서 공유씨가 나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카누' 라는 광고 다들 보셨지요? (문구 맞나요?ㅋㅋ 헷갈리넹..;)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여자친구가 선물 받았다며, 제게 카누 한통을 주었습니다. (여자친구..

성남 태평동 맛집 순댓국 (순대국?) [내부링크]

태평동, 수진동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태평역과 탄천가는길 근처) 한국유통 앞에 있는 순대국 집에 대해 아시겠죠? 이름이 뭐.. 있긴 할텐데..-_-;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고..저나 제 친구들은 그냥 순대국집 이라..

베어스타운 이죽일놈의보드 권리침해신고 복원신청 완료했습니다. ^^ [내부링크]

권리침해신고,권리침해,권리침해신고대응 안녕하세요.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제가 올린 포스팅이, 포천베어스타운 이죽일놈의보드 업체에 의해 명예훼손으로 신고된 적이 있습니다. 명예훼손으로 신고?..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원쭈꾸미, 봄엔 쭈꾸미가 대세 ㅋㅋ [내부링크]

어제는 지인들과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인 원쭈꾸미에 갔답니당. 제가 수요일은 5시 퇴근인데 ㅋㅋ지인들이 역삼으로 고맙게 와주는 바람에! 지하철로 20~30분이면 갈 거리를 ㅋㅋ차를 타고 1시간이 걸려서 갔네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봄에는 쭈꾸미 ㅋㅋ 쭈꾸미 맛집, 서울 맛집,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서울맛집 , 서울 맛집 제가 좋아하는 계절 음식은 몇가지가 정해져 있어요. 여름에는 수박, 가을에는 전어 + 대하, 겨울에는 귤 + 굴 ㅋㅋㅋㅋㅋ 이제 2월달! 아직..

부러진화살 보고 찾아간 강남역 맛집 뻐꾸기 [내부링크]

완전..ㅋㅋ게으른 포스팅입니다 -_- 갤럭시S2로 찍은 사진이라 날짜가 정확하게 나오는데요 ㅋㅋㅋ부러진화살 이라는 영화를 본날..ㅋㅋ 1월 25일입니다ㅋㅋ 요즘 ㅠ 그냥 바쁘고 귀찮타는 이유로.. 포스팅이 게을..

2012.2.12 일본 여행 준비의 첫걸음. [내부링크]

아. 제목에 일본 여행 준비의 첫걸음 이라고 해놨는데.. 두번째 걸음 인것도 같고..ㅎ 우선 전 저번주에 일봉 오사카행 비행기 티켓 예매를 마쳤습니다. 4박5일의 자유여행 이기 때문에, 전 그냥 대한항공에서 왕..

2012년 2월29일 일본 osaka로 떠나는 여행. [내부링크]

제가 2월 29일에 오사카에 갈 예정입니다. ^^ 그래서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면서 필요한 것들. 준비해야 할 것들. 그리고 오사카 여행하면서 오사카 - 고베 - 나라 - 교토 라는 곳을 돌아다닐 예정이에요. 수요일..

[복정동 맛집] 복정동 맛집 더존막걸리 the zone 막걸리 [내부링크]

복정동 맛집 이야기를 들고 왔습니다. ㅎㅎ 이 복정동 맛집은 제가 1월 말에도 간 맛집인데여 ㅋㅋ 그 이야기는 복정동 맛집, 다양한 막걸리와 맛있는 안주가 있는 더존 막걸린 (the zone 막걸리) 복정맛집 요기에..

또 다시 찾은 성남 무한리필 참치 [내부링크]

성남 참치 / 성남 무한리필 참치 / 성남 맛집 무한리필 참치라고 하면 내 개인적인 생각으론 '저렴한 참치 팔아서 소주값으로 남겨먹는 집' 정도였다. 중요한 건 이거다. '정도였다' 과거형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 ㅠ 넘넘 바쁜 하루하루입니다.. ㅠ [내부링크]

제 티스토리 들어올 시간조차 없네요..ㅋ 2월 3일엔 참치회 먹은 이야기.. 2월 4~5일엔 대명비발디파크로 보드타러 간 이야기.. 2월 5일 저녁 보드타고 와서 외가댁 식구들과 순대곱창볶음 + 순대곱창전골 먹은 이..

2월1일 맨유vs스토크시티 박지성 pk유도! 맨유 스토크시티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ㅋㅋ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EPL 23R 맨유 vs 스토크시티 스토크시티 vs 맨유 전반 36분 박지성 pk유도! 가장 관심가는 박지성 선수의 pk유도 장면 부터 보시죵! 박지성 도움 / 박지성 시즌 6호도움 / 박지성 맨유..

태평동 맛집, 내가 유일하게 찾는 성남 조개구이 [내부링크]

아..요즘엔 정말 게을러진 듯해요 ㅠ 제가 병원 홍보실에 있는데, 요즘 저희 병원에서 하는 수술과목이 성수기?라고 해야하나..어쨋든 좀 바쁘거든요 ㅠ 그래서 병원 홍보실 직원인 저도 덩달아 좀 바쁘고.. 그런..

아.. 하루 한개 포스팅이 목표인데-_- [내부링크]

이...쉬운 듯하면서도..어려운 과제네요...-_- 1day 1posting..ㅋ 오늘은 패스하고 ㅠ 내일 다시 포스팅할께요 흐규..ㅠ 퇴근 14분전! 아잣

아이스와인 (화이트와인이며 스위트와인) mission hill S.L.C. riesling lcewine 미션힐 s.l.c. 리슬링 아이스와인 [내부링크]

오늘은 1월 22일!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먹은 아이스와인 (화이트와인 종류이며 당도는 스위트와인)인 mission hill S.L.C. reisling icewine (미션힐 리슬링 아이스와인) 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해요. 이..

바르샤 레알 무승부, 엘클라시코 1,2차전 합계 4대3으로 바르셀로나가 국왕컵(코파델레이) 4장 진출, 레알마드리드 탈락 [내부링크]

레알 바르샤 하이라이트 / 바르샤 레알 하이라이트 /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하이라이트 /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하이라이트 26일.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와 바르샤의 11/12 스페인 국왕컵..

새로발견한 성남 태평동 맛집, 집근처 맛있는 곱창 태평 맛집을 가다 [내부링크]

어제는 참 오랜만에 친구녀석을 만났습니다. 제가 2011년 11월 말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었을 때만 해도.. 이 친구녀석과 술을 엄청 먹엇는데요.. 양이 많은 건 아니지만 그만큼 자주요! 그러다가 이 친구녀석..

상하이 선화 드록바 영입 확정!.. 드록바가 아넬카를 따라 상하이 선화로 이적한다니 드로그바 이적 [내부링크]

상하이 선화 드록바 영입 / 상하이선화 드록바영입 / 상하이 선화 드로그바 / 상하이선화 드로그바 / 드록바 이적 / 드로그바 이적 / 드록바 상하이선화 / 드로그바 상하이선화 / 드록바이적 / 드록바 이적 / 드록..

스페인 국왕컵 8강 1차전! 레알 바르샤, 바르샤 레알 하이라이트, 엘클라시코! 레알대 바르샤 골장면 동영상!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하이라이트 /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하이라이트 / 레알 바르샤 하이라이트 / 바르샤 레알 하이라이트 동영상 동영상이 자꾸 잘리네요. 제일 아래 경기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골장면..

수진동 맛집, 양꼬치 구이 전문점! 냄새없는 양고기 양고치! [내부링크]

저번주 금요일(13일) 입니다 -_-;; 여자친구랑 데이트하고 일찍 들어오는 길이었는데 사촌형에게서 연락이 왔어요. 정확히 기억안나는데 내가 카톡을 보냈나? 태평동 맛집인 족발집에 있다고, 지금은 다 먹었는데..

애완동물장례, 애견장례를 들어보셨나요? 애완동물납골당 반려동물장례 [내부링크]

음.. 시작하기가 조심스러운데요, 여러분들은 가신이 기르던 강아지나 고양이가 죽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사실 전 중학교때 잠깐 토끼를 키웠는데, 처음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서.. 종이박스채로 문앞에 두었..

맨시티 리버풀, 리버풀 맨시티전 하이라이트! 제라드 골 동영상 포함, 맨시티 리버풀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맨시티 리버풀 하이라이틍니 스티븐 제라드 골 맨시티 리버풀 하이라이트 / 리버풀 맨시티 하이라이트 / 맨시티 리버풀 제라드 골 / 맨시티 리버풀 중계 / 맨시티 리버풀 칼링컵 / 칼링컵중계 두둥! 맨시티와 리..

포천베어스타운 이죽일놈의 보드 부정적인 포스팅이라고 권리침해 신고, 소비자의 자유를 침해한 이죽일놈의보드, 권리침해신고에 겁먹지 말고 적극대응하라. [내부링크]

기분 참 더러운 오늘입니다. 권리 침해신고에 올바른 이해와 대응방법은 글 중반부터 시작됩니다. 출근해서 업무를 보다가, 메일을 확인해 봤습니다. 십여통의 메일이 왔길래, 소셜커머스, 쓸데없는 메일, 연말 정..

2012.1.9 아스널로 돌아온 앙리 골 동영상, 아스널의 킹, 킹앙리 아스날 리즈 앙리의 골 [내부링크]

아스널 앙리의 아스널 리즈 복귀골은 포스팅 중간 정도에 동영상으로 있습니다. 두둥, 앙리가 골을 넣다니-_-;; 그것도 복귀전에서.... 앙리는 붉은 유니폼이 뭔가 간지야.. 그리고 소속팀도 아스널이라고 되어있..

성남 태평동 맛집. 2일만에 다시 찾은 성남 맛집. 우박집! 저렴하게 소고기 먹을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성남 맛집! 우박집. 여기는 소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제가 여자친구와 1월 6일에 다녀온 곳입니다. 소고기 싸게 먹을 수 있는 곳, 성남 태평동 맛집 우박집, 곽생로병원 근처 그러면서 제가 어제..

2012년 1월 8일 맨유맨시티 맨시티맨유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맨체스터시티fc 맨체스터유나이티드fc 1월 8일 fa컵 경기 / 맨유맨시티 / 맨시티맨유 / 맨유맨시티하이라이트 / 맨시티맨유하이라이트 / 맨시티맨유 / 스콜스 / 박지성결장 / fa컵, / 맨유맨시티 중계 / 맨유 맨시..

소고기 싸게 먹을 수 있는 곳, 성남 태평동 맛집 우박집, 곽생로병원 근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ㅋㅋㅋ 어제도 여자친구와 열심히 운동을 하고 왔습니다. G.X (Group Exercise로 그룹 운동이라는 뜻이군요-_-;) 프로그램이 어제(금요일)도 있을 줄 알고 갔더니, 월화수목만 하더군요; 최대한 칼퇴..

2012년 1월1일! 새해 첫날 부터 굽네치킨 ㅋㅋㅋㅋ [내부링크]

전 정말 치킨을 자주 먹는 것 같아요! 그것도 굽네치킨을... 아 물론 성남 수진동 맛집 잉카바베큐 도요! ^^ 새해 첫날부터 일본 사케 + 회로 1차, 굽네치킨 + 맥주로 2차! ㅋㅋㅋㅋㅋ...이러면 안되는데 말이죠..

성남 태평동 맛집ㅎ 굽네치킨을 또 묵었다는ㅋ [내부링크]

도통 컴퓨터 할 시간이 안나네요ㅜ 포스팅 할 꺼리가 많은데ㅜㅠ 모두 내일이나 올릴 수 있을것같아요 포천베어스타운 간 이야기 루이까또즈 남자가방 산 이야기 어제 굽네친킨 시켜 먹은 이야기 ㅎ 모두 내일 올..

정말 궁금..여러분들은 뭐로 해장하세요? [내부링크]

네! 제가 어제(28일)는 크게 술을 먹지 않았습니다.. 이 이유는 워낙 심한 감기..ㅠ 하지만 엊그제 27일에 심한 감기임에도 술을 먹었죠. 감기약을 먹는 중에 먹은 술이라.. 다음날 엄청난 후회가...; 맥주와 일본..

굽네치킨에 이은 2차! 등심과 일본사케 [내부링크]

ㅋㅋ 아..이걸 오늘에서야 올립니다. 어제 성남 태평동 맛집 굽네치킨 야식으로 먹는 굽네치킨 http://in-life.tistory.com/64 을 먹고나서 먹은 2차! 한우 등심과 일본사케 ...ㅎㅎ 감기가 다 낫지도 않았는데....

성남 태평동 맛집 굽네치킨 야식으로 먹는 굽네치킨 [내부링크]

아~어제도 역시나.. 먹고 마셨습니다. 굽네치킨 ㅋ 2011.12.26 성남 수진동 맛집 잉카바베큐 (호프 동아리) 성남 태평동 맛집인 잉카에서 친구들과 치킨 러쉬 ㅋㅋ 잉카바베큐에서 치킨 먹은지 이틀만에 또 다시..

2011.12.26 성남 수진동 맛집 잉카바베큐 (호프 동아리) 성남 태평동 맛집인 잉카에서 친구들과 치킨 러쉬 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살찌려고 작정한 듯 먹고있는 양잘쌩입니다 ㅡㅡ 어제는..친구들과 성남 수진동에 있지만 태평동 맛집으로 부르는..; 잉카바베큐에 갔습니다. ㅎㅎ 수진2동에 위치해있지만, 저희집 (태평1동)에서 2분..

2011.12.27 박지성 2호골 동영상 맨유 위건 박지성 2호골 박지성 1골 1어시 ㅋㅋㅋ 캡틴박! [내부링크]

아~ 출근하자 마자 박지성 선수의 2호골 이 키워드에 오른 것을 보고 어찌나 기뻣던지!!! ㅎㅎ 어제 또..; 친구들와 맥주 한잔을 했는데! 그때 한 경기였으면 좋았을텐데...요즘 우리 축구팀도 시즌 막을 내렸고....

2011.12.24 크리스마스 선물 대박 ㅋㅋ 한솔 오크밸리 체험권이 도착! sk텔레콤 T월드 - T멤버십 스토어 - 체험zone (체험존) 당첨 [내부링크]

ㅋㅋㅋㅋㅋ 아이고 크리스마스이브인데 포스팅 엄청 합니다! 오늘만 4개인가 5개재인 듯! ㄷㄷ 퇴근은 20분 앞두고 알려들리 소식은 제가 전에 sk텔레콤 T월드 - T멤버쉽 스토어 - 체험zone (체험존)에서 한솔 오..

2011.12.23 코감기인지..목감기인지... ㅠ [내부링크]

아이고..ㅋ 요즘 컨디션은 바닥 보다 조금 높이 있습니다..ㅎ 바닥으로 떨어지기 직전 2011.12.23 코감기..ㅠ 흐규.. 콧물감기에 걸렸습니당..ㅋ http://in-life.tistory.com/category/그냥%20끄적 그래서 어제는..

2011.12.23 성남 태평동 맛집 아우네 왕돌오겹살! 오겹살에 대하, 장어, 햄 등등을 돌판에 구워먹어여 ㅋ [내부링크]

아! 부지런합니다.ㅋㅋㅋㅋ 오늘은 어제 들린 성남 태평동 맛집! 아우네 왕돌오겹살집에 다녀왔어요. 이 집은 제가 몇번 포스팅한 2011.11.25 성남 맛집! 새로오픈한 족발집. 모르고..간판을 찍지 않아; 저도 이름..

2011.12.23 코감기..ㅠ 흐규.. 콧물감기에 걸렸습니당..ㅋ [내부링크]

제가 포스팅은 안한거 같은데.. 이번주는 컨디션이 좀 안좋았습니당 -_- 음.. 이번주 월요일 정도부터 시작된 것 같은데.. 월요일에서 화요일로 넘어가는 날이었던가.. 자다가 침을 삼켰는데 정말 목이 찢어지는..

2011.12.22 누나가 먹다 남긴 교촌치킨 먹기! 태평동 교촌치킨 [내부링크]

ㅋㅋㅋ제목 돋네.. 맞아요! 어제 퇴근하고 집에 오니 8시가 다되었더군요. 집에 들어가기 전에 엄마에게서 걸려온 전화~ '아들 어디야~?' 주절주절~ '누나 교촌 치킨 시켰으니 같이 먹어라' 궈궈~ 예상과 달리? 누..

티스토리 꾸미기 (다른글 보기 부분 변경, 날짜 없애기 + 색깔 바꾸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관련 블로깅 오랜만이네요.ㅎ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것은 바로 이부분! 보통 글 아래 들어가는 부분이잖아요? 이 부분이 늘 심심해 보였습니다. 또한 몇개의 카테고리가 있는데.. 너무 예전 글이 보이면..

2012.12.19 성남 수진동 맛집! 양념치킨이 맛있는 잉카바베큐 가 이름이 바뀌었네요! 잉카바베큐 -> 호프 동아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으른 블로거 양잘쌩입니다 -_-;; 제 갤럭시S2로 찍은 사진에서 찍은 날짜가 나와있어서 아실테지만 ㅋㅋ 19일! 벌써 3일이나 지난 블로깅입니다 -_- ;;;자~ 어쨋든 ㅋㅋㅋ 2011.12.02 드디어 찾..

귤까기 신! 귤까기 신 방법, 귤까기 등급을 알아보자! 동영상 포함! 사진 첨부! 귤까기 신 되는 방법 ㅋㅋㅋ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귤까기 신, 귤까기 등급 이라는 기사나 사진을 많이 보셨을거에요~ 귤까기 신,귤까기 신방법, 귤까기 등급, 귤까기신, 귤신, 저 또한 귤까기 등급! 귤까기 신되는 방법 ㅋㅋㅋ (http://in-life.tis..

귤까기 등급! 귤까기 신 되는 방법 ㅋㅋㅋ [내부링크]

며칠전 귤까기 등급이라는 이름으로 올라온 사진들 많이 보셨죠? 저도 이 사진을 보고 ㅋㅋ엄청 신기했었는데..ㅋㅋㅋ 귤까기 신이 되는 방법을 알아냈어요 (네이트 판 인가에서 봤음) 그래서 저도 따라해봤습니..

아침 식사 하고 출근하세요? [내부링크]

ㅋㅋㅋㅋ이 제목으로 몇 주전에 포스팅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 제목이 가장 어울리는 것 같아서.. 블로깅 제목 재탕?ㅋㅋ 말 그대로! 아침 식사 하고 출근하세요? 전 아침을 잘 먹지 않아요.ㅋㅋ 그래서 여자..

2011.12.12 2011희망블로거페스티벌 참석하다. [내부링크]

바로 어제! 12월12일! 다음과 삼성전자가 주최? 후원? 하는 2011 희망블로거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전 병원이 7시에 끝나는 바람에 퇴근하자 마자 역삼에서 강남으로 눈썹 휘날리며 ㅌㅌ 하지 않고..; 어차피 늦..

하트귤 ㅋㅋ귤이 하트 모양으로도 나오나요? [내부링크]

어제 점심을 먹는데 간식으로 귤이 나왔어요. ㅋ 근데 신기한게..귤 모양이 하트..ㅋ 하트귤이네요~ 제가 만지작 만지작 해서 모양만든거 아니고 ㅋ 하트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찾아보니까 하트귤이라는게..

희망블로거 페스티벌 ㅋㅋ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핸드폰으로 쓰기는 또 첨이네요ㅎ 생각보다 쓰기 편하게되어있어서 놀랍ㅋ 지금 파워블로거? 분들과 안상태씨가 무대에서 이야기 하고 계시네용ㅎ 회사가 늦게끝나서 일곱시가 좀 넘어왔더니 갑수렐라..

2011.12.10 용인 축구구장에서 축구시합 [내부링크]

아...취미에 축구 카테고리를 만드지도 꽤 오래됐는데; 드디어 제대로된 첫 포스팅을!!! 하려고 했으나; 막상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ㅋㅋ 2011.12.10일 우리 성남교회팀 Axis fc 축구팀은 용인의 어느 축구장..

어제와 엊그제 계속 위가 아프고 설사 하더니 ㅡㅡ [내부링크]

엊그제는 설사도 하고 난리가 아니었지만, 그래도 어제는 죽을 먹어서 그런지 좀 괜찮.. 키는 커녕 여전히 아픕니다. ㅠ 그래서 퇴근하는길에 약국에 들렀다능.. 원래는 갤포스? 겔포스? 를 먹으려고 했는데, 약사..

2011.12.07 위가 아파서 오늘은 하루종일 죽 ㅠ [내부링크]

ㅠㅜ 제가 어제 위가 아프다 -_-..; 라는 포스팅?을 했잖아요! ㅠ 그런데..아 오늘도 죽겠습니다 ㅠ 사실 어제 여자친구님께서 요리를 해주셔서 완전 잘먹었거든요. 삽겹살레 호박전에 계란찜에! 완전 맛나게 잘먹..

2011 희망 블로거 페스티벌 Day~ 참석하시는 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체 누구 한테 하는 인사인지 ㅋ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건, 다음과 삼성전사가 함께하는 2011희망 블로거 페스티벌 이에요. 2011희망 블로거 페스티벌 신청 페이지 click! 이는 블로거들의..

skt의 위대한 체험! 한솔 오크밸리 리조트 복합권! [내부링크]

[출처 : www.tworld.co.kr] - SK텔레콤 T월드 > T멤버십 스토어 > 체험 Zone 오랜만에 skt에서 날아온 메일을 확인해 보니. 이런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오크 밸리 복합권 2매를 준대요! ㅠㅜ ㄷㄷㄷ 안그래도 올해..

위가 아프다 -_-..; [내부링크]

어제 퇴근 잘~하고나서, 집에서 제육볶음에 밥먹고, 리니지 프리섭을 하러 ㅋㅋㅋ친구와 피씨방에갔어요. (집에서 혼자하는거 보다 같이하면 재밌으니까 ㅋ) 피씨방에 갈때 흰 우유 하나를 가지고 갔구요. 그렇게..

2011.12.05 성남 태평동 맛집. 맥주가 맛있는 호프, 저그비어 태평점 [내부링크]

저그비어 라는 곳은 그냥 이곳 저것 돌아다니다 보면 가끔 눈에 띄는 체인점 호프이지만, 내가 먹어본 맥주중에 여기만한 맥주는 없었다. 아참! 여기는 태평동 맛집으로 생맥주가 가장 맛있는 곳이라 장담한다. 20..

2011.12.05 성남 수진동 맛집 무대포 조개구이 + 해물칼국수! [내부링크]

ㅋㅋ안녕하세요. 오늘도 부지런티 저의 티스토리를 가꾸는? 양잘쌩입니다.ㅎ 이상하게..자꾸 제 티스토리의 초기 목적인 교감&소통은..잘 못하고있고; 제 술먹는 이야기만 하고 있는 듯해서..뭔가 좀..그렇지만....

모스카토 엠 (moscato m) 화이트 와인 [내부링크]

제가 엊그제 12월 3일 먹은 모스카토 엠(moscato m)이라는 와인은! 화이트 와인이에요 2011.12.03 훈제 오리 고기와 먹는 화이트 와인 모스카토 엠 제가 듣기로 (살때 설명) 아이스와인 이라며 시원하게 먹는..

2011.12.03 의정부 부대찌개! 태평동 맛집! [내부링크]

2~3일 치의 포스팅을 하루만에 하려니..기억도 제대로 안나고; 영..ㅋㅋ 바쁘네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12월 3일(토요일) 저녁에 먹은 의정부 부대찌개 입니다. 어제 저녁 잉카바베큐에서 양념치킨와 맥주를 한잔..

2011.12.02 드디어 찾아간 수진동 맛집 잉카바베큐! [내부링크]

안녕하세용.ㅋㅋㅋ 제가 최근 몇주동안 굽네치킨 사랑에 빠져있었지만, 몇 년 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잉카 바베큐! 이 잉카바베큐를 태평동 맛집으로 해야 하는지 수진동 맛집으로 해야하는지..ㅋㅋ 저..

2011.12.1 맥주에는 치킨! 치킨은 뭐~? 굽네치킨 ㅋㅋ 며칠만에 또 굽네치킨을 먹네요! [내부링크]

우아..어제 12월 1일엔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그렇죠? 경원대 맛집인 이가네 돈까스 에서 돈까스와 육계장을 먹고 15:41:12 | 경원대 맛집! 이가네 돈까스. 성남 맛집 으로 유명한 곳! 맞죠? ㅋㅋ 복정동 맛집인..

2011.12.1 복정동 맛집! 오징어세상! 우럭회무침 먹으러 갔습니다 ㅎ [내부링크]

방금 경원대 맛집! 이가네 돈까스. 성남 맛집 으로 유명한 곳! 맞죠? ㅋㅋ 라는 블로깅을 했는데, 또 쓸 이야기가 2개가 남았습니다. 이렇게 경원대 맛집인 이가네 돈까스에서 돈까스와 육계장을 먹고! 여자친..

2011.12.1 경원대 맛집! 이가네 돈까스. 성남 맛집 으로 유명한 곳! 맞죠? ㅋㅋ [내부링크]

후- 금요일입니다!. 모두 안녕들 하신가요~? 전 주6일제 근무이지만, 1달에 월차가 3일이 있는 병원 홍보 마케터 랍니다. 주로 토요일에 월차를 쓰고 축구를 하러가죠! (아 이이야기 하려고 한게 아님..ㅋ) 어제는..

파미유카스텔그르나쉬시라 (CASTEL Medium Sweet Grenache syrah) [내부링크]

이 와인언 제가 어제 먹은 (그 전에도 반병 먹고 남은) 레드 와인인데요, 2011/11/30| 2011.11.29 레드 와인(FAMILLE CASTEL)과 먹은 까망베르치즈, 치즈케익, 마늘빵 파미유 카스텔 그르나쉬 시라 (CASTEL Me..

모건 데이비드 콩코드 (Mogen David Concord), 달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레드와인 [내부링크]

며칠 전 사촌형과 엄청나게 먹고 2011/11/29 | 2011.11.28 저녁으로 먹은 등심, 삼겹살, 오삼불고기, 와인, 매화수 ㅋㅋㅋㅋㅋㅋㅋ대박폭식! (클릭하면 이동) 이라는 이름으로 포스팅을 햇는데요. 제가 요 며칠..

2011.11.29 여러분들은 어떤 차를 마시나요? (녹차, 커피, 등등) ali cafe 알리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욧! 이 포스팅은 어제 쓰려고 했는데 ㅠ 어제 구글 애드센스에 빠져..;차마 올리지 못했습니다. 흐규 ㅠ 이거 말고 ㅋㅋ 어제 저녁에 와인과 치즈 먹은 포스팅도 해야하는데! ㅠ 오늘은 바쁘겠네욧! 자 그..

구글 애드센스 등록하고 티스토리 돈벌기 - 2탄! 며칠이 걸린다는 예상을 깨고 신청한지 몇시간 만에 허락? MMS가 왔어요 ㅋ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가입 신청?하면 1주일인가 걸린다고 했거든요? 근데 MMS으로 허락? 됐다는 연락이 왔네요 ㅋ 근데 ..; 제가 갤럭시S2를 쓰는데..왜 이 문자?를 못찾을까요.. 문자 메시지 함에도 없고; 찾질 못하겠..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다음 뷰 추천글, 인기글, 최신글 리스트 삽입하기! 티스토리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전히 이웃?은 없지만 철저하게 인사 하는 양잘쌩입니닼ㅋㅋ) 블로그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을까요? 이제 쪼-금은 티스토리에 대해 안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한 것도 100%이해를 한 것..

구글 애드센스 등록하고 티스토리 돈벌기 -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누구한테 인사하는 겅미..이웃도 없는데;) 티스토리를 공부?하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면 항상 있는게, 티스토리에 뭐 위젯? 그런걸 설치 할 수 있다는 글이에요 또한 이 글로 수익을 창출 할 수..

2011.11.28 저녁으로 먹은 등심, 삼겹살, 오삼불고기, 와인, 매화수 ㅋㅋㅋㅋㅋㅋㅋ대박폭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ㅋㅋ 일요일.월요일을 쉬고 화요일이 되서야 포스팅~ 티스토리에는 이웃?이라는 개념이 없는 것일까요? 도통 찾아보질 못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이웃이 있으면 포스팅 하는 재미도 더할테고, 오고가는..

아침 식사는 하고 출근하세요? [내부링크]

전 보통 아침을 먹지 않고 출근해요. 1. 5분이라도 더 자기 위해 2. 밥차리기 귀찮. 3. 밥먹으면 결국 설겆이 거리가 생김.. 정도의 이유인데요 대신 출근해서 커피나 빵, 혹은 컵라면 같은 걸로 주로 때운답니다...

2011.11.24 심심한 밤엔 역시 치맥! 굽네치킨도 맛나네요 [내부링크]

어제 역시..퇴근을 하고 집에오니 집에 먹을게 없다-_- 뭘 먹을까 고민하다 윗집에 사는 사촌형에게 연락! 음식,맛집,음식,태평동맛집,성남맛집,치킨,치맥,맥주 이래저래~ 논의 끝에 결국 치킨을 시켜먹기로! 튀김..

2011.11.23 어제 1차 무한리필 참치집, 2차 양꼬치를 먹은 후.. 해장 ㅋ [내부링크]

블로그 이웃?도 없고 노출? 방법도 몰라 ..ㅋㅋ혼자 하고 있는 블로그 이지만-_-; 어쨋건 전 어제 아니다 엊그제지! 엊그제 소주를 한잔 했답니다. 1차로는 참치 2차로는 양꼬치 아침은 역시 거르고(아침 차리기..

2011.11.22 성남 맛집. 무한리필 참치 먹은 후 2차! 양꼬치 전문점! (2차) [내부링크]

원래 우리 친척들은.. 술을 많이 먹는다..; 난 사실 많이 먹진 않지만, 뭐 가끔 많이 먹는 날도 있고~ 맛집,음식,양꼬치 1차로 성남 맛집(태평동 맛집)인 무한리필 참치를 먹고! 맛집,음식,성남맛집,태평동맛집,성..

2011.11.22 성남 맛집, 소주 한잔 먹기 좋은 무한리필 참치집! (1차) [내부링크]

11월 22일. 이틀전 퇴근을 하고 집에 갔더니, 외할머니와 외할아버지께서 이모네 댁에 와 계시다는 전화를 사촌형에게 받고 윗집으로 올라갔다. (우리집은 2층 이모네는 3층; 바로 윗집 ㅋ) 집앞에 보쌈? 집이 오..

In-life [내부링크]

In-life.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어제 저녁 '내부고발자'님께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 어떤 주소를 슬까~ 고민은 한참 햇드랬지.. 네이버 메일 주소는..중학교대 만들어서 유치했고.. 네이트 메일 주소는 대학교?..

Tistory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바이럴 마케터를 향해 한발 한발 다가가고 있는 평범한 청년. 솔직히 말하면, 언젠가 이것이 내 이력서 한줄에 적히길 바라는 마음 + 사람들과의 소통을 위해 만들었다. 를 운영중에 있지만, 뭐.. 많은 사람들이..

2011.11.25 성남 맛집! 새로오픈한 족발집. 모르고..간판을 찍지 않아; 저도 이름을 까먹..ㅠ 족발 야식 [내부링크]

추가 : 성남 맛집인 이 족발집이름이 삽다리 랍니다! 삽다리 장터국밥 집으로 불러야 할지 삽다리 족발집이라고 불러야 할지; 족발집 외부에 '3대를 이어온 70년 전통의 맛!! 삽다리 라고 써있어서 어떻게 불러야..

내부고발자 님 감사합니다. [내부링크]

퇴근하고 들어오니 이렇게 초대장을 날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에 찾아가서 글이라도 남기고 싶었는데..; 이상하게 메일도 중국어?로 오고;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고..; 아래 가입하기 있어서 가입부터 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