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mystory의 등록된 링크

 in-my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래리 윌리엄스 변동성 돌파 매수 종목 (2020-09-11) [내부링크]

래리 윌리엄스 변동성 돌파 알고리즘을 통한 매수종목 대상 리스트 입니다. 아래 매수 종목은 참고용으로 사용해 주세요! 공식 -> 변동폭: 전일 고가에서 전일 저가를 뺀 가격 매수시점 : 현재가 > 시작가 + (변동..

웹데이터 수집기 머신만들기 [내부링크]

오늘 MS-AZURE VM 환경 구축 했음. 현재 무료 서비스중 https://azure.microsoft.com/en-us/free/ 아마존 aws 보다 더 간단히 VM 생성 할 수 있었던것 같음 나는 scrapy-python 크롤링으로 나만의 데이터를 수집해..

python 그리고 django [내부링크]

python 은 php 와 같은 스크립트 같은 느낌이다 java 처럼 별도로 컴파일 돌리지 않아도, 실행하면 바로 실행된다. django는 ruby on rails 처럼 cli 명령어로 모델을 만들고 app 을 빠르게 생성해주는거 같다 서..

블록체인 비지니스 모델 생각해보기 [내부링크]

처음 배우는 블록체인에서... 블록체인으로 내가 해볼수 있는 비지니스 모델을 생각해보자. 구체적으로 어떤걸 하면 좋을지 책을 더 읽어봐야 겠음. 나는 웹+블록체인 둘다 활용하여 비지니스 수익을 낼수 있게 ..

1인 창업으로 시작해보기 [내부링크]

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이다 나는 내가 생각하는 것들을 프로그래밍해서 구현할 수 있고, 지금도 회사에서 그렇게 일하고 있다 나는 이미 프리랜서이자, 1인 회사를 가지고 있다 1인 창업을 시작해보자 내가 고..

챗봇으로 무엇을 할까? [내부링크]

내 아이폰을 나만에 비서로 만들어보자 - 메모해주고 - 일정관리해주고 - ....등등 필요한대로 비서에 스킬을 업그레이드해주자 - 사람불러오기? - 회의록 만들어주기? - 최적의 길 알려주기? - 5G 기술 적용해주..

시간당 $500 버는 기계 [내부링크]

하루의 시간은 제한적이다 이걸하면 저걸 못하고 여기 있으면, 저기에 못있고 내가 이걸 할때, 다른 누군가 저걸해주고 내가 여기 있을때, 다른 누군가 저기 있어주는 내가 쉴때도, 나 대신 일해주는 그런 기계가..

웹 스크랩퍼 및 하고 싶은 일들 [내부링크]

웹스크래퍼가 되면 1. 모르는 사이트의 사이트맵 생성하여 쉽게 문제점/특징을 파악할 수 있음. 2. 광범위의 사이트 데이터를 재귀적으로 이동하여 데이터 수집 할 수 있음. 앞으로 계속 하고 싶은 일들 1. 웹크로..

두번째 이번엔 나의 일상? [내부링크]

6시 20분 기상 ... 6시 50분 출근시작 (아파트-지하주차장 출발) ... 7시 40분 (수내-공영주차장 도착) ... 7시 45분 (사무실 도착) ... 9시 20분 (민스커피 or 가베진 커피) ... 업무업무업무업무 ... 11시 40분..

글쓰기 시작 [내부링크]

세스고딘-이카루스 이야기 책을 읽으며, 이책에서 아무글이나 써보라고 한다. 그래서 나는 아무글이나 그냥 써보기로 했다. 나는 프리랜서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다. 프리랜서에서 비지니스로 넘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