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yangjji-room의 등록된 링크

 in-yangjji-ro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중학교 과학] 기체의 부피변화 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찌입니다. 중학교 1학년 과학과목 요약정리 입니다. 기체의 부피 변화에 대해 알아보아요! * 압력 : 일정한 넓이가 받는 힘의 크기   압력의 크기 : 같은 힘으로 누르는 경우, 면적이 좁을수록..

[중학교 과학] 기체의 성질, 입자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찌입니다. 중학교 1학년 과학과목 요약정리 입니다. 기체의 성질과 입자운동에 대해 알아보아요! * 기체의 성질 기체는 매우 작은 입자로 이루어짐 모양 관계없이 공간을 가득 채운다...

[2022수능특강 화학1 요약정리]01_2.탄소화합물의 유용성 [내부링크]

2022년 수능특강 화학1 교재를 기본으로 하여 요약정리 하였습니다. 하단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01. 우리 생활 속의 화학 2. 탄소 화합물의 유용성 (1) 탄소화합물 : 탄소(C)를 기본 골격으로 하는 화합물 예) 아..

[중학교 과학] 원소주기율표,원소기호 암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찌입니다. 오늘은 중학교 과학과목에서 중요한 원소주기율표를 가지고 왔습니다. 고등학교 과학에 필수로 필요한 내용입니다. 원소주기율표만 외워도~ 화학1 잘할수있어요! 엑셀, PDF 파일 다운받아..

[2022수능특강 화학1 요약정리]01_1.화학의 유용성 [내부링크]

2022년 수능특강 화학1 교재를 기본으로 하여 요약정리 하였습니다. 01. 우리 생활 속의 화학 1 .화학의 유용성 (1) 화학의 발전 과정 불의 발견 = 금속 제련 중세.근대 연금술 = 화학적 조작, 새로운 화학물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