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smile의 등록된 링크

 indismi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제주 애월 카페 엘리사!제주 이색카페 엘리사. [내부링크]

하요하요~ 오랜만에 포스팅 입니다.^^ 토요일부터 서울은 꽤 쌀쌀하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이번 10월에 장모님 모시고 가족여행으로 제주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올해 4월에도 다녀왔지만 제주여행은..

시흥 디저트 스콘맛집! 누네띠네 스콘,에그스콘[위드어나드] [내부링크]

하요하요~ 미리 추석입니다.^^ 이번 후기는 저번에 도전했다가 실패한 시흥 스콘 맛집! 위드어나드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주소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30길 12 위드어나드는 시흥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로 인스타에..

두번째 부동산 경매 권리분석 임장 후기. 아파트경매 후기! [내부링크]

하요하요~ 부린이 깨브 입니다.^^ 이번에도 아파트 경매물건을 혼자 멘토없이 권리 분석하며 임장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물건은 고양시 탄현동에 위치한 27년 차 된 노후 아파트입니다. 최..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추천 맛집!! 홍성 내당한우. [내부링크]

하요하요~ 어제오늘 가을 날씨 치고는 조금 더운데요 주말 오후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희 부부는 집에서 쉬면서 wave로 TV시청 하면서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을 보면서 뒹굴거리고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서울 호텔 뷔페, 플레이버즈 디너 [내부링크]

하요하요~^^ 벌써 9월이네요. 9월은 가을의 시작. 날씨가 참 좋아요~하늘은 높고 파랗고 제 생일도 9월이어서 이번에 제 생일 겸 외식으로 반포에 있는 JW 메리어트 호텔에 있는 플레이버즈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부동산 경매 부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브)부린 이입니다.^^ 요즘 저는 부동산 경매 youtube나 경매 사이트 등을 보면서 혼자 독학으로 조금씩 조금씩 경매를 공부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렇게 아파트 가격이 하루가 다르게 매일매일 최..

송도 센텀, 센트럴파크 트리플스트리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하고 그제는 비가 와서 시원했는데 오늘은 날씨가 쨍~하니 저는 조금 덥네요. 모두 환전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얼마 전 주말에 인천 송도에 센트럴파크(센텀)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주말..

여의도 분짜라붐! [내부링크]

하요하요~ 오랜만에 여의도쪽으로 외출하며 간단히 점심을 먹기위해서 아가와 함께 다녀온 여의도점 분짜라붐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의도 분짜라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 1층. 2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