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ws의 등록된 링크

 indo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YTN 실시간 뉴스, 24시간 LIVE! [내부링크]

YTN 실시간 뉴스의 주요 메뉴를 살펴보면 분야별뉴스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정치, 경제, 사회 등 분야별 주요뉴스와 에디터가 추천하는 실시간 이슈별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YTN의 실시간 뉴스를 24..

실시간TV, DMB 무료 보기, 실시간 무료 티비 시청 [내부링크]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나만의 DMB 실시간 무료 TV 앱인 실시간TV는 모바일 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TV 방송 무료 보기를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바로 보기로 제공합니다. DMB..

네이버(NAVER), AI 검색 기능 강화 검색 도구 그린닷! [내부링크]

네이버앱에서 자주 쓰는 도구들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유용한 정보는 오른쪽에서, 쇼핑과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는 왼쪽에서 확인하고 AI 검색 기능을 강화한 검색 도구 그린닷으로 일상에 편리..

질병관리청 COOV,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서! [내부링크]

질병관리청의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서의 주요특징은 완벽한 개인 정보 보호를 원칙으로하며, 블록체인 기술 기반으로 사용 이력을 서버에 남기지 않아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또한, 디지털 증명..

토스, 평생 무료! 간편하고 안전하게 송금 [내부링크]

모든 계좌의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따로 보았던 예적금, 청약, 증권, 대출 계좌의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 평생 무료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송금할 수 있습니다. - 지점에 가지 않아도 OK, 개설..

티켓링크, 스포츠와 뮤지컬, 연극, 콘서트의 티켓 예매 [내부링크]

티켓링크는 스포츠, 뮤지컬, 연극, 콘서트, 체험, 레저 등 공연전시 예매를 쉽고 빠르게 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언제나 좋은 자리를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링크의 주요 기능은 당연히 보고 싶은..

만보기, 정확한 걸음 측정기! [내부링크]

최근 스마트워치가 인기 절정인 상황에서 만보기 어플을 통해 정확한 걸음 카운팅을 위해 설정에 올바른 정보를 입력하여 걸은 거리의 걸음 측정 및 칼로리를 카운터 할 수 있읍니다. 만보계 걸음 측정기를 보다..

LG 웹하드, 국내 최초의 웹하드 파일 공유 및 협업 가능 [내부링크]

웹하드(webhard)는 "LG U+" 가 국내 최초로 만든 웹스토리지 서비스로서 언제 어디서나 중요한 파일을 저장/관리하고 다른 사람과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공유 및 협업이 가능합니다. LG 웹하드는 국내 최초의 웹..

전기차 충전, 충전소 위치검색 충전가능상태 확인 및 길안내 [내부링크]

전기차 충전 어플은 충전소 위치검색 충전가능상태 확인 및 길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편리하게 충전가능 상태, 위치 네비 연동, 검색 등 충전소 이용에 필요한 내용만 심플하게 담고있으므로 가벼운 어플..

날씨, 일기예보, 시간별 날씨예보, 현재 위치 일기예보 알림 [내부링크]

날씨는 일기예보 중 특히 시간별 날씨예보 및 주간 일기예보 그리고 현재 위치의 일기예보 알림 기능 등을 갖추고 있는 어플 입니다. 날씨 채널의 해당 일기예보 앱은 일일날씨, 시간별, 주간별 일기예보 및 월간..

자동차 보험,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앱! [내부링크]

1. 자동차 보험 자동차 보험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앱입니다. 다이렉트로 저렴하게 스마트폰에서도 모바일로 사용이 가능하며, 저렴한 다이렉트 보험 상품을 쉽게 가입할 수 있고, 편리한 인터넷창구를 통해..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하이카 다이렉트로 저렴하게! [내부링크]

1.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하이카 다이렉트로 저렴하게 디지털 맞춤형 다이렉트 시스템으로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하게 나만의 보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

실비보험, 다이렉트 실비보험 가격비교 [내부링크]

1. 실비보험 실비보험은 다이렉트 실비보험가격비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비보험에 가입해보는것도 편리하며, 몸이 아파 병원 갈 때 마다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실비보험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보험..

암보험, 비교견적 앱! 가입 전 보험료 비교는 필수! [내부링크]

1. 암보험 비교견적 암보험, 가입 전 보험료 비교는 필수이며, 비교견적 앱을 활용하여 각 회사에 따라서 산출되는 암보험 가격과 보장범위, 보장금액등의 차이를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우선 진..

더 건강보험,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건강검진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내부링크]

1. The건강보험 The건강보험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건강검진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등의 서비스를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며, 이용하는데 편리하도록 구성하고 있습니다. 더 건강한 국민의 삶을 위해 모바일로 편리..

보맵, 내 모든 보험 한 눈에 & 보험을 나에게 꼭 맞게 [내부링크]

1. 보맵 보맵은 내 모든 보험 한 눈에 그리고 보험을 나에게 꼭 맞게 내 보험을 분석해 내 상황에 충분한지 확인하고 부족한 보장은 필요한 만큼만 채울 수 있어 유용한 앱입니다.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과 가족..

DB손해보험, 계약확인, 보험료납입, 대출, 보상 관련 서비스 [내부링크]

1.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에 가입하신 보험에 대한 계약확인, 보험료납입, 대출, 보상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모바일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일단 계약관리 기능을 통해 계약조회,..

시그널플래너, 보험 고민 해결 앱 카톡 대화 상담 [내부링크]

1. 시그널플래너 시그널플래너는 보험 고민 해결 앱으로 전문상담사와 카톡 대화 상담을 해볼 수 있습니다. 내 보험에 대해 잘 모르며, 보험 잘 들었는지 객관적으로 확인하고 싶거나, 부족하거나 과한 부분이..

굿리치, 보험 보장 내용 & 상세 정보 확인! [내부링크]

1. 굿리치 굿리치, 보험 보장 내용과 상세 정보 확인이 주요 기능이지만 추가로 나와 내 가족의 보험 계약을 찾고, 보장 내용과 납입 정보 등 상세 정보를 보여드립니다. 그리고 가입한 보험의 과보장 항목부터..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U+의 공식 어플! [내부링크]

1. 유플러스(U+)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유플러스(U+)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U+의 공식 어플입니다. 따라서 다른 통신사 보험가입 고객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LGU+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고객..

착한티비, 실시간 무료 TV, 지상파, 종편, 케이블 방송 [내부링크]

착한티비는 실시간 무료 TV로 지상파와 종편 그리고 케이블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이제 거실에서 눈치보지 말고 내 방에서 편하게 원하는 채널을 마음껏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 주변 맛집 검색! [내부링크]

‘맛집’이라는 단어는 음식 맛이 좋은 식당을 뜻하는 말이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입소문 마케팅을 잘 활용하면, 지극히 평범한 식당도 지역 맛집으로 등극할 수 있는 문제가 생기곤합니다. 최근 들어 각종 온..

Sleep Cycle alarm clock, 스마트 알람 [내부링크]

여러 가지 수면 방해 요소를 세심하게 분석해 사용자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Sleep Cycle은 고유의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각 수면 단계에서의 음향 및 진동을 분석하고 침대에서의 움직임을 관..

바로튜브(BaroTube), 팝업 동영상 플레이어 [내부링크]

바로튜브(BaroTube)는 팝업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카톡이나 채팅하면서 영화도 볼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태블릿 사용자에게 더 좋은 선택인듯하며, 기본적으로 풀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하겠지만,..

KMP, 가벼운 비디오 전용 플레이어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동영상 기본 앱으로 보기에는 2% 아쉽다면 완벽한 비디오 플레이어, KMP를 사용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KMP는 오직 비디오 재생을 위한 가볍고 확실한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가장 쉽고 편리..

온에어티비(OnAirTV), 실시간 무료TV [내부링크]

메뉴도 직관적이라서 무척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앱이며, 광고도 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여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세탑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기능과 크롬캐스트 기능은 개발 계..

유플레이어(UPlayer), 모든 형식을 지원하는 비디오 플레이어 [내부링크]

자막지원도 잘되고 광고도 거슬리지않아 좋으며, 저사양 탭에서도 가볍게 잘돌아간다는 유플레이어(UPlayer)는 자연스러운 메뉴 구성이 조금 부족하다는 일부 평가는 있지만, 고용량 재생이 잘되며 여러 가지 다양..

착한티비, 회원가입 없는 실시간 무료 TV [내부링크]

보고 싶은 방송, 보고 싶은 영화, 보고 싶은 애니 평생 공짜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실시간 방송에 한정되어서겠지만 말입니다. 착한티비는 회원가입 없는 실시간 무료 TV 앱입니다. 가입이나 등록이 없이도 약..

아이는 햄버거를 남겼습니다,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얼마 전 필리핀에서 한 남자가 패스트푸드 체인점 ‘졸리비’에서 햄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드시고 갈지 포장해 갈지 묻는 점원에게 여기서 먹고 갈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조금 이상했습..

대한민국 구석구석, 국내여행 관광지의 음식 및 숙박 [내부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주요 내용 1) 전국 여행기사, 관광지, 음식점, 숙박 등 약 3만여 건의 관광정보 서비스 제공 - 문화/역사관광지(경주, 안동, 종로, 강화, 부여, 공주, 밀양, 고령, 천안, 인천, 대구, 파주, 부..

Sleeptic, 수면 트랙 및 스마트 알람 시계 [내부링크]

Sleeptic은 확실하게 잠을 깨워 주는 게임과 재미있는 과제를 포함한 알람 기능, 수면의 효과를 높여주는 수면 추적 기능, 그리고 더욱 쉽게 잠들 수 있게 해 주는 편안한 음악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켜 줄 것입니..

해먹(해먹남녀), 오늘 뭐먹지 고민끝! 맞춤형 레시피 추천 [내부링크]

예전에는 ‘해먹남녀’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으나, 현재는 ‘해먹’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해먹에서는 일명 ‘해머거’라고 불리는 사용자들이 공유한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레시피를 상황..

요리백과 만개의레시피, 떡볶이부터 양장피까지 [내부링크]

요리백과 만개의 레시피는 요리 앱으로, 사용자들이 10만여 개의 레시피 중에서 각자의 상황에 맞는 레시피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종류별, 상황별, 재료별, 방법별로 확인할 수 있는 것..

SHAREit(쉐어잇), PC와 스마트폰의 빠른 파일 전송 [내부링크]

SHAREit은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을 빠른 속도로 전송할 수 있는 파일 전송 앱으로, 모든 유형의 파일을 원본 그대로 전송합니다. 특히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 파일과 동영상 등을 PC로 전송할..

센드애니웨어(Send Anywhere), 대용량 파일전송 [내부링크]

센드애니웨어(Send Anywhere)는 쉽고 빠른 무제한 파일 전송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PC 어떤 플랫폼에서도 간편하게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와는 다르게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네트..

누군가 당신을 정말로 화나게 했다면, 행복한 아침 [내부링크]

누군가 당신을 정말로 화나게 했다면 상대방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위해 1분을 주어라. 그동안 흥분을 삭이고 마음을 가다듬어 보라. 만약 아주 중요한 일이 걸려 있다면 당신에게 하루라..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한컴 타자연습은 두가지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제공되던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형태와, 신규로 웹 환경에서도 한컴 타자연습을 제공합니다. 한컴 타자연습 웹사이트에서는 말랑말랑 무브먼트 캐릭터와..

비트센트리 라이트(BitSentry Lite)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료 백신, 비트센트리 라이트(BitSentry Lite)는 자체 다계층 보호 기술에 AI 기술을 접목하여 더욱 정교한 예측 보안이 가능한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신ㆍ변종 악성코드 및 알려지..

운전관리합리화, 보일러 및 스팀시스템 절감기법 [내부링크]

운전관리 합리화는 적은 투자비로도 높은 절감효과를 얻을 수 있어 매우 중요한 절감기법입니다. 운전관리 합리화의 방법에는 보일러 단속운전 개선, 증기 발생 압력 적정 유지, 수질분석을 통한 적정 블로우량 관..

뜻밖의 보상, 따뜻한하루 [내부링크]

미국 제34대 대통령이었던 ‘아이젠하워’가 제2차 세계대전 연합군 최고 사령관이었을 때 있었던 유명한 일화입니다. 아이젠하워가 긴급 군사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차를 타고 사령부로 가고..

성공하는 사람에게는 이유가 존재합니다, 따뜻한하루 [내부링크]

내가 초등학교 때 우리 집은 집안 사정으로 세 번이나 이사를 해야 했습니다. 유난히 수줍음을 잘 타고 낯을 많이 가리던 나는 전학 간 학교에서 적응하기까지 꽤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기는 사람 [내부링크]

1972년 제20회 독일 뮌헨 올림픽에 출전한 미국 마라톤 선수 중 프랭크 쇼터라는 선수가 있습니다. 쇼터는 그때까지 미국 언론에서도 전혀 관심을 받지 못한 무명 선수였습니다. 더구나 예일..

유튜브 바로 가기,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는 구글이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이며, 전 세계 사용자들이 올리는 동영상을 공유하여 동영상 플랫폼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사용자에게 맞..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 [내부링크]

SPOTV NOW(스포티비 나우)는 SPOTV의 스포츠 생중계와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Clip 영상을 제공하고 있스으며, 주요 생중계 콘텐츠는 축구와 종합격투기, 농구와 배구로 구성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