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의 등록된 링크

 infini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다이슨 V11 플러피 엑스트라 핸디 (SV17) AS 5년까지 연장 가능 [내부링크]

 안그래도 유명한 다이슨 V11 플러피 엑스트라 핸디 (SV17) 무선 청소기죠?  하지만 고가의 청소기 이기에 귀하게 아끼며 사용하시는 분들 많잖아요.  그렇다면 이렇게 귀중한 무선청소기. 청소는 해야하고 망..

Apple 에어팟 프로 AS 2년 까지 연장 방법은(MWP22KH/A)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를 더욱 오래 사용하고 싶다면??  당연히 조금이라도 더 긴 AS를 선택하시는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고급화가 되어가는 이어폰들..  더이상 잠깐 쓰다 잃어버리면 그만인 전자 제품이 아니니까..

다이슨 V8 무선 청소기 할인과 AS 5년 연장 방법은 [내부링크]

할인은 더욱더 받고 5년동안 AS연장까지 할 수 있는..  요즘 들어 무척 고가가 되버린 가전제품들 너무 고가이기 때문에 무조건 AS는 길게 받는게 무조건 이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이슨 V8 무선청소기가 이..

애플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 AS 2년 연장방법은 [내부링크]

이젠 고가가 된 블루투스 이어폰들  그 중 대표적인 애플의 에어팟이 아닐까 생각해 보아요.  고가의 제품으로 바뀐 지금 AS 중요성은 당연히 신경써야 할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에어팟이 좋다는건 정설이나..

(이벤트)갤럭시 S21 플러스 울트라 자급제폰도 보험에 15프로 할인까지 [내부링크]

갤럭시 S21 자급제폰  기존 사전예약 혜택은 그대로 인데 추가 혜택을 받으셔야겠죠?  물론 기존혜택과 어느 통신사든 가입할 수 있으며, 추가로 선택약정 25%로도 그대로.. 이 모든 혜택은 끝에 있습니다.  ..

저렴한 231L 냉장고 캐리어 클라윈드 리버서블 CRF-CN230BNE 사양은 [내부링크]

가성비는 바로 저렴하기도 해야겠죠?  그렇다면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일듯한데요.  혼자 사신다면 잠깐밖에 사용하거나 굳이 좋은 제품을 구입할 필욘 없지 않을까요?  디자인 그럭저럭 괜찮고 가격저렴한거 구..

삼성 4도어 김치냉장고 김치플러스 배송도 가격도 RQ48T94Y1T2 486L [내부링크]

삼성 4도어 김치냉장고 김치플러스 RQ48T94Y1T2 486L  김치냉장고는 다른 기능적인 부분도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건 AS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보통 1~2년 혹은 4~5년을 사용하려고 구입하시는 분들은 거의..

신일 All New 손세척가습기 무무플러스 SUH-ST3000 통세척 간편하네 [내부링크]

신일 All New 손세척가습기 무무플러스 SUH-ST3000 간편세척  개인적으로 무무플러스와 같은 제품들을 좋아하는데요.  어떤 부분 때문에? "바로 물이끼가 많이 껴있을 물통을 세척할 때입니다."  일반적인 가..

LG전자 트롬 워시타워 W16VS 세탁기 21kg + 건조기 16kg 방문설치 빨리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LG전자 트롬 워시타워 W16VS 건조기와 세탁기를 동시에..  아마 신혼부부나 세탁기가 오래되었거나 교체해야할 시기가 왔는데 건조기도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실때는 따로 생각하실것이 아니라 일체형인 LG전자..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19kg 후기는 중요하죠 [내부링크]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WF19T6000KW 19kg 방문설치  많은 가족들이 있으신 분들은 당연히 큰용량이 필요하겠죠?  하지만 굳이 비싼 제품들만 필요한것은 아닐거예요.  가성비를 따지면서 구입하는 것도..

서피스고2 LTE 윈도우10 용 태블릿으로 업무와 재테크를 하자 [내부링크]

서피스고2 LTE 는 업무와 생활에 필요할까?  기존 안드로이드용 태블릿은 pc에서 사용해야할 부분의 한계가 있기마련..  하지만 서피스고2 LTE 라면 태블릿이지만 노트북 같이 기존 윈도우10을 사용할 수 있기..

가성비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330L 빠르게 설치하자 [내부링크]

가성비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빠르게 받을 수 있을까?  스택드형은 당연히 가격이 높을수록 기능도 좋지만 냉장고도 김치냉장고도 전부 가격대가 높은 제품을 사기는 부담스럽죠. 가격도 적당하고 성능도 괜..

무소음 미니 온풍기 사무실에서 눈치 안보고 사용하기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눈치 안보며 사용할 수 있는 무소음 미니 온풍기  전기 히터 보다는 온풍기를 사용하고 싶은데 온풍기 자체가 소음이 심한 것들이 대부분인데요.  보통 시간이 걸리든 안걸리든 작동 후 소음 때문에..

2도어 1등급 저렴한 디자인 냉장고 [내부링크]

가격? 디자인? 전기세? 진짜?  디자인만 봤을 때도 이미 마음에 들지 않으신가요? 주방 분위기를 바꿔 줄 디자인 냉장고  게다가 전기세도 절약할 수 있는 1등급~  이 정도에 가격까지 저렴한 냉장고  내부..

[저렴한 양문형 냉장고] 하이얼 인버터 512L 가성비 보세요 [내부링크]

이보다 가성비 를 갖춘 저렴한 양문형 냉장고 가 있을까?  디자인도 게다가 가성비도 좋은 냉장고는 바로 하이얼 인버터 냉장고이지 않을까요?  정말 저렴함의 끝판왕인듯 해요.  저렴함 뿐만이 아니라 품질..

갤럭시 노트 20 미스틱그레이 자급제폰으로 약정없이 부담없이 [내부링크]

약정없이 자급제 폰으로 갤럭시 노트 20을  요즘 약정할인으로 스마트폰을 사시나요?  오히려 기기값을 지불하고 선택약정과 이자를 줄이면 오히려 저렴하게 부담없이 스마트폰을 사용 가능한데 말이죠. 하지만..

심플한 여성 롱패딩 무스너클 코자스컬 파카 20FM39LP211MK [내부링크]

명품 여성롱패딩 무스너클 코자스컬 피카  뭔가 무난한듯 고급스러운 여성롱패딩 입니다.  심플한것 같은데 뭔가 심플하지 않는 것 같은 디자인을 생각하신다면 컨택할 수 있는 디자인 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드..

가성비 끝판왕 캐리어 클라윈드 프리미어 4도어 냉장고 [내부링크]

"이보다 가성비가 좋을 순없다" 캐리어 4도어 냉장고(RRF-SN420GFR 418L)  4도어 냉장고의 가성비와 실용성을 생각한다면 이 냉장고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우선 가격도 가격이지만 일반 양문형 냉장고 같이..

[쿠첸 초음파 가습기] 이보다 편한 세척가능한 가습기는 없다 [내부링크]

쿠첸 분무량과 편리한 세척 두가지 만으로도  요즘 이런저런 가습기들이 많이 나오지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된느 부분은 바로 세척에 대한 부분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내부가 좁거나 복잡한 구조 덕분에..

레노버 신개념 로봇청소기 클린스테이션 LR1 좋네요. [내부링크]

편리함 그자체 먼지통을 비우지 않아도?  먼지통을 따로 분리하지 않아도.. 청소와 물걸레질을 동시에?  듀얼클린 시스템으로 더욱 효율적이며, 편리함의 끝장판.. BLDC 모터 탑재 쇠구슬도 흡입될 정도의 강..

7세대 레스포크 L7 로봇청소기 꼭 이건 있어야해 [내부링크]

클린스테이션 로봇청소기 레스포크 L7  이왕 알아보는거 청소와 물걸래도 잘 되는 그리고 색다른 기술이 접목해 있는 로봇청소기를 찾다가 발견한 레스포크 L7모델 입니다. 충전하는 거치대가 크지 않으신가요?..

노스페이스 핏이 살아나는 프리무브 롱패딩 한번 볼까 [내부링크]

노스페이스 프리 무브 롱패딩 디지인은?  모델분이 잘생기셔서 그럴까요?  저는 왠지 심플하면서 뭔가 없어보이지 않아 딱 마음에 드는 스타일인데요.  노스페이스 패딩이라고 검색하도 생각보다 마음에 들지..

[레스포크 L7 클린스테이션] 로봇청소기 청소후 먼지도 간편하게 [내부링크]

편리함 그 자체 "레스포크 L7"  예전과 같지 않은 로봇청소기이죠~  청소면 청소.  물걸레질이면 물걸레질.  "이제는 집안에 필수품"  그 중에서도 편리에 편리함을 더한 로봇청소기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SUB-D30PN] 세척이 편한 신일 무무플러스 가습기 [내부링크]

신일 무무플러스 가습기는?  기본적으로 인테리어 소품같은 디자인으로 어디든 어울릴듯한 디자인이 눈에 띄이는 가습기 랍니다.  그리고 챙겨야 할 부분은 믿을 수 있는 AS..  간편한 조작이 가능한 LED터치..

몽클레어 수엔 여성 패딩 자켓 카키 디자인 너무 이쁘네요 [내부링크]

몽클레어 수엔 여성 패딩 자켓 카키색  패딩하면 몽클레어를 뺄 수 없겠죠?  아무리 몽클레어 패딩이라도 이쁜 디자인의 제품들이 있는데요.  몽클레어 수앤 여성패딩이 그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색상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5년까지 AS 보장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이제 고급화된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처음에는 소음이 심한 지하철이나 도로변에서의 통화가 거의 불가능했던 갤럭시 버즈는 일반 차X슨이라는 블루투스 이어폰과 별반 다를게 없었는데요.  그..

집콕 놀이를 위한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게임 [배터리 개선판] 동물의 숲 에디션 [내부링크]

닌텐도 동물의 숲 에이션 "집콕놀이" 게임  요즘 같은 밖에 나가지 못할 때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를 찾아 다니게 마련이죠~  하지만 하다하다 마땅히 할게 없는게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출근할 때도..

가성비 좋은 포크밸리 한돈 1등급 삼겹살 1kg 추천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포크밸리 한돈 국내산 1kg 삼겹살  코로나 때문에 요즘 마트에서는 삽겹살 가격이 워낙 비싸 국내산이 아닌 다른 국적의 삽겹살을 먹는 경우도 꽤 있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무려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