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best의 등록된 링크

 info-be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9건입니다.

모니터 구매를 위한 팁! (용어 설명 / 2022년 인기 끌 제품 소개) [내부링크]

어떤 모니터가 좋은 모니터일까요. 나에게 딱! 좋은 모니터는 무엇일까요. 전자제품을 사기 위해서 알아보아야 할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때론 너리가 아파오기도 하죠. 따라서 모니터를 구매하기 위한 가장 기본..

생수 수질 부적합이 걱정될 때, 안전한 생수는? [내부링크]

요즘 생수를 사 먹는 가정들이 많아졌습니다. 아직 정수기를 사용하는 가정들이 더 많겠지만, 생수를 인터넷으로 주문하거나, 대형 마트에서 구매하여 마시는 가정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꾸준하게..

겨울 실내 데이트 코스 Best 5 (연인과 친해지기 좋은 장소) [내부링크]

추운 겨울은 데이트 코스를 찾기 힘든 계절입니다. 하지만 겨울이라서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장소도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코스 Best 10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사랑..

창원 대방동 피렌체 48 점심특선(런치 세트)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점심! 뭔가 맛있는 것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생각이 들 때면 역시 뭔가는 먹어줘야겠죠. 그 무언가가 무엇이냐가 문제죠. 그 무언가를 고민하던 중, 창원 대방동에 맛있는 피자가게가 있다고 들..

연말 남자친구 선물 추천 - 기억에 남을 Best 5 [내부링크]

어느덧 연말이 다가옵니다. 연말에는 크리스마스가 있어서 그런지 선물을 주고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사랑하는 남자 친구나 여자 친구가 있다면 '선물을 준비해 볼까'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선물을 주지 않는..

기계식 키보드 게임용, 사무용 어떻게 다를까(추천 상품은) [내부링크]

대표적인 키보드의 종류에는 멤브레인 키보드, 팬터그래프 키보드, 기계식 키보드가 있습니다. 멤브레인 키보드는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키보드입니다. 고무시트를 사용하여, 고무 탄성에 의해 제자리로..

경주 실내 풀빌라 펜션 (겨울을 따뜻하게.. 후기) [내부링크]

수영하면 여름을 생각하지만, 이젠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수영은 아닙니다. 실내 풀빌라 펜션들이 많아져 4계절 언제든 수영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수영을 좋아해, 경주월드를 놀러 가기 전날 하..

2인용 컴퓨터 책상 구매 후기(마음에 쏙~) [내부링크]

집에서 사용할 2인용 컴퓨터 책상을 사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가격, 디자인, 실용성, 편의성 등 나름 생각하고 고민했던 결과 마음에 쏙~ 드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마음에 들지..

코콤 주가 전망 및 소개(어떤 이슈에 움직이나) [내부링크]

CCTV 관련주로 등장하기도 하는 '코콤' 종목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콤은 CCTV 사업 외에 다양한 사업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게 4가지 사업영역을 영위하고 있는데 먼저 코콤이란 어떤 회사..

소화불량 복부팽만 원인에 따른 해결 방법 [내부링크]

음식을 먹고 나면 항상 소화불량과 함께 복부팽만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소화가 잘 되지 않고, 복부가 팽만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와 함께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

이명에 대하여 (증상, 원인, 치료방법, 예방방법) [내부링크]

이명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명은 주위에서 발생하는 소리가 없는데도 소리가 들린다고 느끼게 되는 현상입니다. 따라서 자신은 소리로 인해 괴롭지만 주변 다른 사람들은 그 소리를 느낄 수 없는 것이..

주택담보대출 (혼합금리, 변동금리 선택 가능 상품) [내부링크]

대출을 받을 때 가장 신경 쓰게 되는 부분은 역시 금리입니다. 보통 정부지원 대출이 금리면에서 유리할 수 있지만, 자격이 되지 않는 경우 어쩔 수 없이 다른 종류의 대출을 살펴보게 됩니다. 다음으로 좋은 금리..

유튜브 음원추출(다운로드) 하는 방법 - 2가지 [내부링크]

유튜브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하여 유튜브 뮤직에서 음원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비용은 발생하지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추천드..

청년 전세, 월세 자금대출 (청년 맞춤형) [내부링크]

많은 청년(만 19~34세)들이 전세나 월세 자금으로 인한 고민을 겪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청년층의 전세 비용 걱정을 덜어드리는 청년 맞춤형 전·월세 대출이 있습니다.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청년층 무주..

윈도우10 모니터 해상도 설정(10초면 끝 +Tip) [내부링크]

모니터 해상도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쉽고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상도 설정의 경우 윈도우 버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윈도우 10을 기준으..

외장하드 1테라 사용 후기 / 추천 제품 [내부링크]

외장하드 or 클라우드 선택은? 사진이나 동영상 보관용으로 외장하드를 살지, 클라우드를 이용할지 고민하다 결국 외장하드를 사게 되었습니다. 안전성은 클라우드가 뛰어나겠지만 가격 면에서 너무 부담되어 외장..

32인치 모니터 추천(최고의 가성비~ 딱! 좋은 제품) [내부링크]

모니터를 고르는데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는 것 같습니다. 워낙 제품들이 다양하고, 제품들마다 스펙들도 너무 다양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32인치 모니터를 추천드려보면서 어떤 사양들은 확인하..

전세자금 대출도 영업점 방문없이(우리은행) [내부링크]

소액대출의 경우 영업점 방문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전세대출의 경우 영업점 방문 없이 가능한 곳은 잘 없는 것 같습니다. 영업점을 방문하게 되면 오가는 시간은 물론 대기시간까..

모니터 추천 및 구매 시 판단 기준(나에게 맞는 모니터) [내부링크]

모니터를 선택할 때는 자신의 사용용도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모니터 선택을 위한, 판단 기준에 대하여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모니터를 살 때 어떤 부분들을 확..

소액대출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대출을 받고자 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대출금액과 용도입니다. 이 두 가지에 따라 어디서 어떤 상품의 대출을 받아야 할지 생각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소액으로 급하게..

테마주 투자전략 심리싸움에서 이기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에서 심리적 요소는 수익 또는 손실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매수나 매도를 하도록 움직이게 하는 원천이 바로, 심리적 요소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죠. 철저하게 이성적으로 분석..

자동차 대출 (신차 구입 시, 우리드림카 대출) [내부링크]

올해 다양한 차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차를 사고 싶지만 문제는 역시 돈이겠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자동차 대출을 알아보고 있을 텐데요. 자동차 대출 상품중에서 꽤 괜찮은 상품이 있어 소개..

테마주란 / 테마주의 특징 (꼭 위험한가)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하게 되면 테마주에 대한 이야기를 종종 듣게 됩니다. 흔히 테마주는 위험하니 초보자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합니다. 테마주는 무엇이길래 왜? 위험한 것일까요. 테마주란 무엇이고, 그 특징에는..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후기 :: 다이어트 효과 있나 [내부링크]

와이프가 '닌텐도 게임 타이틀 하나만 사 줘'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닌텐도는 주로 아이들이 하거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온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게임이 있나 보다고..

윙입푸드 주가 전망과 대응 [내부링크]

외국 기업이지만 한국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회사들이 있습니다. 그중 윙입푸드란 기업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윙입푸드란 무엇을 하는 기업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기업 소개 윙입푸드는 130년..

고정금리 VS 변동금리 선택 기준 :: 장단점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금리는 고정금리와 변동금리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고정금리란 고정금리는 상품 만기일까지 금리가 변동하지 않고 고정되어 이자가 계산되는 형태입니다. 즉, 시중금리가 변한다 하더라도 이자율은 변하..

변기 청소 더욱 쉽게 할수있다 (반짝반짝 사용후기) [내부링크]

청소는 누구에게나 하기 싫은 일 중 하나입니다. 청소를 할 때 가장 하기 싫어하는 청소구역을 뽑아보면 화장실, 그중에서 변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힘들기 때문은 아닙니다. 청소를 하고 나면 청소도구가 더러..

국민은행 대출 BEST (KB Star 신용대출 최고 3억원) [내부링크]

국민은행을 주 거래은행으로 하고 있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대출 상품 중에서 KB 국민은행에서 고객들이 선택한 BEST 인기상품 중 신용 대출상품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가장 많이 사랑받은 인..

서흥 주가 이야기 - 앞으로의 전망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종목은 서흥입니다. 서흥은 1973년 창립되었으며 알약 캡슐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등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또한 1992년 연구소를 설립한 이래 30년간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화장품의 신제형, 신기..

경남 의령 맛집 화정소바 기억 해 두겠어 [내부링크]

경남 의령 하면 떠오르는 음식이 두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망개떡이고 또 하나는 소바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이 두 가지 음식을 모두 맛보고 돌아왔습니다. 망개떡은 며칠 전 포스팅해 보았고 이번에는 소바에 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이 좋은 이유 3가지 [내부링크]

이제 카카오 뱅크를 모르는 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 뱅크에는 다양한 금융상품들이 있습니다. 그중 마이너스 통장 대출의 장점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필요할 때, 사용한 만큼 보통 대출을 한번..

[의령 망개떡] 쫄깃! 특유의 맛과 향 살아있네 [내부링크]

의령 하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망개떡이죠. 의령에 놀러 온 이상 그냥 지나갈 수 없어 망개떡을 먹기 위해 의령 전통시장을 찾았습니다. 경상도 지역에서 '망개나무'라고 부르는 청미래덩굴 잎사귀로..

하락장에 불안한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이다 [내부링크]

주식시장은 무조건 상승장만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상승하는 시기가 있는가 하면, 반드시 하락하는 시기도 있기 마련이죠. 그런데 하락장의 경우에도 자신 있어하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불안한 모습을 보이지 분..

파트론 주가 분석 및 접근 방법 [내부링크]

파트론이란 기업에 대하여 알아보고, 현재 주가와 접근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파트론 기업 소개 파트론은 삼성전기 무선통신사업부가 분사한 회사입니다. 2003년 설립되어 스마트폰 안테나로 성..

쉽고 빠른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복잡한 서류 제출 No) [내부링크]

목돈이 필요한 순간 쉽고 빠르게 신용대출을 받아 볼 수 있다면 참 좋을 텐데요. 카카오 뱅크에서는 이것이 가능 해 졌습니다.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가능 해 졌기 때문입니다. 바로,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인증..

60대 건강관리가 중요한 이유 및 방법 [내부링크]

60대 건강관리가 중요한 이유와 어떻게 건강관리를 하면 좋은지 그 방법에 대하여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0대 중반 건강관리가 중요한 이유 우리가 흔히 알기로 우리의 몸은 10대 중반 2차 성장기를 거친다고..

아톤 주가 어떻게 흐를까 (매수 타이밍은?) [내부링크]

아톤 주가가 어떻게 흐를까요. 주가의 흐름을 예측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해당 기업에 대하여 알아야 합니다. 그럼 아톤은 어떤 기업인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 유의사항에 대하여 적어 봅니다. 이 글..

신용점수 높이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신용등급제가 없어지고 신용점수제로 개편되어 시행되고 있습니다. 가장 크게 차이나는 점은 1등급에서 10등급까지 10단계에 불과했던 분류가 1점부터 1000점까지 더욱 세분화되었다는 것이죠. 예를 들어 630점~69..

경남 가족 풀빌라펜션 아르떼리조트로 대만족 후기 [내부링크]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어디 마음 편하게 놀러 갈 만한 곳이 없을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가족 풀빌라를 생각하게 되었죠. 야외 많은 사람들이 모인 곳에서 수영을 즐기기는 아직 무리인 것 같고, 가족만..

숯불갈비 배달음식 맛집을 찾았습니다 [내부링크]

숯불갈비 배달음식 맛집을 찾았습니다 고기가 먹고 싶은데 외식은 힘들고, 어디 배달 가능한 곳이 없나 찾아보다가 한 군데 눈에 들어온 곳이 있었습니다. '문스 갈비'란 곳인데 전국 최초 숯불갈비 배달 전문..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비대면 상품 대상 및 한도) [내부링크]

우리은행 대출상품 중에서 직장인에게 인기가 있는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로 일반기업이나 지정 우량기업 재작지 모두를 위한 급여소득자 대표 신용..

안구건조증의 원인과 치료 및 예방법 [내부링크]

안구건조증 원인 눈이 시리고 아픈 경험을 많이 해 보셨을 것입니다. 대개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나 겨울철 난방기의 건조한 바람이 눈을 더욱 건조하게 하여 눈을 시리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여름철에도..

피부노화 방지 비법(건강한 피부를 위해 ) [내부링크]

특히 여성의 경우 나이가 들수록 피부 노화에 대하여 많은 걱정을 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비법에 대하여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노화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고, 피부..

저금리 대출 (저신용, 저소득 서민을 위한 대출) [내부링크]

개인신용점수 또는 소득이 낮아 제도권 금융 이용이 어려운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서민금융진흥원 및 신용회복위원회 보증을 통해 대출을 지원해 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바로, 햇살론이란 상품입니다..

손이 저린이유 / 손발이 저리는 이유 [내부링크]

손발이 저린 이유에 대하여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발이 저릴 때 흔히 '피가 안 통한다'라고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손발이 저리게 되면, 흔히 혈액 순환장애를 떠 올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혈액..

주식 초보자를 위한 공부 (초보 탈출하는 법) [내부링크]

하루빨리 초보에서 탈출하여 많은 수익을 내고 싶지만 주식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10년 동안 주식을 하지만 아직 초보에서 벗어나지 못한 분들이 있는가 하면, 2~3년을 하고도 초보에서 탈출하는 분들..

정부지원 대환대출(저금리 전환 방법 2/2) [내부링크]

정부지원 대출상품으로 대환대출에 대하여 정리해 보고 있습니다. '저금리 전환 방법 1/2'에서는 바꿔드림론과 안전망 대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전환 방법 2/2에서는 햇살론 대환대출과 대학생·청년 전환대..

구수한 커피원두 추천(새콩커피) [내부링크]

커피머신을 사고 몇 번의 원두를 먹어 본 결과 가장 맛있었던 원두를 소개해 봅니다. 아직 많은 종류의 원두를 먹어 보진 않았지만 꽤 마음에 드는 맛의 원두를 찾았기에 추천드려 보고자 합니다. 이름은 '새콩 커..

우선주란 (장단점 및 특징) [내부링크]

잘 모르는 것을 할 땐 평범하지 않은 것을 보게 되면 겁을 먹게 됩니다. 주식을 할 때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주식에는 보통주와 우선주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입문자들이 처음 접하게 되는 것은 보통..

펀더멘탈 뜻 (주식 이것이 기초다) [내부링크]

펀더멘탈의 뜻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영어 뜻, 경제 그리고 주식에서 사용되는 뜻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마지막으론 펀더멘탈을 이용한 주식투자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도록 하죠. 영어 뜻..

모멘텀 뜻 (주식투자에 필요한 단어인가) [내부링크]

주식과 관련된 용어 중 모멘텀(momentum) 이란 말은 무슨 뜻을 나타내는 말일까요. 모멘텀은 주식 용어 이전에 물리학에서 사용되던 용어였습니다. 물질의 운동량이나 가속도를 의미하는 물리학적 용어이죠. 다시..

이전 직장 근로소득 신고(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처리 못한 경우) [내부링크]

전 직장 '원천징수영수증'을 인터넷으로 발급받아 연말정산 처리를 하였다면 5월에는 대부분 별도 신고를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 직장에서 신고를 늦게 하여 어쩔 수 없이, 연말정산에 전 직장에 대..

커피머신 추천 (맛있는 커피를 간편하게) [내부링크]

밥보다 자주 먹는다는 커피! 밥은 안 먹어도 커피는 마신다는 말은 이제 흔한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거겠죠. 이제 집에서도 더욱 맛있고 다양한 커피를 즐기려고 하는..

정부지원 대환대출(저금리 전환 방법 1/2) [내부링크]

돈은 급하게 필요한데 정보나 시간이 부족하여, 어쩔 수 없이 높은 이자의 상품을 이용하게 된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 예전에 돈은 필요한데 정보가 없어 쉽게 빌릴 수 있는, 높은 이자로 대출을 받았던 적이..

정부 지원금 알아보기 (보조금 정보 확인) [내부링크]

정부 지원금에 대하여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자신이 받을 수 있는 보조금 혜택에 대한 정보를 잘 모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보조금 24에서는 어떤 수혜 서비스..

코로나 끝나면 오를 것 같은 주식 (코로나 종식 관련주) [내부링크]

코로나가 끝나면 올를 것 같은 주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먼저 생각해 보아야 격언이 있습니다.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팔아라' 이 말은 어떤 일이 일어나기 전에 사서 어떤 일이 일어났을 때 팔아야 된다고..

미세먼지 관련주 (미래를 읽다) [내부링크]

10년, 20년 후에도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을 이슈 중 하나는 '미세먼지'입니다. 미세먼지가 가장 심한 계절은 봄이지만 여름, 가을 겨울도 미세먼지 문제에서 완전히 벗어나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시..

소액대출 300만원 받기(365일 주말에도 쉽고 간편하게) [내부링크]

소액대출을 쉽고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대출을 받을 때 가장 불편한 점은 영업점 방문, 제출 서류 준비 등입니다. 따라서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또는 PC)로 신청하여, 받을 수 있는 방법에..

코스피 코스닥 차이 (뜻, 상장요건, 주식종목 특징 )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하는 입문자에게 가장 먼저 다가오는 것은 용어에 대한 물음입니다. 주식에서 사용되는 많은 용어들 중에서도 가장 기초가 되는 코스피, 코스닥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주식에 관심이 전혀 없는..

어린이날 선물 (아이가 가장 원하는 선물은) [내부링크]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줄 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까요.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주면 좋아할 것 같은 선물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운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축구공, 농구공 등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에겐 닌텐도..

맹견 책임보험 (보험료 등 정보 / 다른 의무사항도 있다) [내부링크]

맹견 책임보험 가입 의무화가 2021년 2월부터 시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맹견을 키우고 싶은 분들의 경우 맹견 보험을 함께 알아보아야 하죠. 먼저 책임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맹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정부지원 서민대출(생계자금, 서민우대 상품) [내부링크]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런 시기에 신용등급, 소득이 낮아 금융 이용이 어려운 서민들을 위해 생계자금 용도 및 서민우대 상품으로 정부지원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정부지..

주식 처음 시작할 때 (알아야 할 3가지) [내부링크]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알아야 할 3가지 사항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식을 하는 궁극적 목적은 돈을 벌기 위함입니다. 즉 수익을 내기 위해 종목을 선정하여 사고..

신용등급 무료조회 (직접 해 본 절차 소개 및 후기) [내부링크]

서민금융진흥원 사이트에서 무료 신용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믿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알려주는 방법이라 안심하고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 공유 해 보고자 합니다. 요즘은 워낙 금융사기..

티비다이 서랍장 추천 (리바트 무드 모던 거실장 구매후기) [내부링크]

저렴하고 괜찮아 보이는 거실 티브이 다이를 사기 위해 이리저리 살펴보다가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 후 10일 정도 걸려 도착하였죠. 선택한 제품은 '리바트 무드 모던 거실장'입니다. 크기..

주식 거래정지란? (이게 무슨 일) [내부링크]

주식에서 거래정지란 말 그대로 주식을 거래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주식거래를 위해 앱을 켰는데 금일 총거래량이 0이고, 거래를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다면 해당 종목은 거래 정지가 된 상태라고 볼 수 있..

이삭토스트 추천 메뉴 (맛의 매력에 빠지다) [내부링크]

요즘 계속 토스트가 생각이 나서, 오늘도 토스트를 먹으러 나가 보았습니다. 햄버거도 맛있지만 토스트는 또 다른 맛의 매력이 있죠. 토스트 하면 대표적인 브랜드가 이삭토스트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아쉽게도..

주식 감자란 (유상감자/무상감자 호재? 악재?)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 보면 '감자'라는 용어를 듣게 됩니다. 먹는 감자는 아닐 테고 도대체 감자란 무엇일까요. 그리고 주식에서 감자는 호재인지 악재인지 궁금증을 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감자란 주식에서 이야기..

2차전지 관련주 8종목(전기차 시대 주목) [내부링크]

전기차의 점유율은 점점 늘어나고 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결국 전기차 시대가 오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볼 수 있겠죠. 이런 전기차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성공 명언 (성공한 사람들의 자세와 특징) [내부링크]

누구나 성공(成功)하기를 원합니다. 성공은 '목적하는 바를 이룬다'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죠. 따라서 우리는 목적한 것을 이룬 사람을 보고 성공한 사람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도 그들처럼 성공..

자동차 담보 대출 (조건 확인 및 유의사항) [내부링크]

자동차 담보 대출의 경우, 일반적으로 고금리 신용대출에 비해 대출금리가 저렴한 편입니다. 따라서 대출이 필요한 분들 중,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 종종 알아보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고금리 대출을 받..

초등학생 남자아이 생일선물 (과학상자 추천 및 후기) [내부링크]

며칠 전 초등학교를 다니는 아들 생일을 맞아 그동안 생각해 왔던 선물을 주었습니다. 예전부터 초등학교 올라가면 이것을 선물해 주어야지 생각했었죠. 선물하기 전 미리 물어보았습니다. '과학상자 이번 생일선..

전기차 관련주 전망 (어디에 집중해야 할까) [내부링크]

현대차의 아이오닉 5 그리고 기아차 EV6로 인해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주식을 하는 분이라면 전기차 관련주를 한 번쯤은 찾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전기차 관련주 전망, 어디에..

소개팅 거절 문자 (매너있게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바람직한 소개팅 거절 문자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차례 서론 흔히 하는 거절 멘트 및 방법 거절 문자 주의사항 바람직한 소개팅 거절 문자 서론 소개팅을 했는데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주항공 관련주(7종목 정리) [내부링크]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분야 하면 어떤 업종이 떠오르나요. 사람마다 조금씩 생각의 차이는 있겠지만, 다수의 사람들 입에서 우주항공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게 될 것입니다. 그와 함께 과거 국가(정부) 중심의..

초등학생 농구공 사이즈 (고르는 기준 / 사용후기) [내부링크]

아이가 초등학교에 다니기 시작하며 주말이면 종종 운동장에 놀러 가게 되었습니다. 축구공으로 축구는 물론, 농구도 하며 놀았죠. 그런데 하루는 형들이 농구공을 가지고 농구를 하는 모습을 보더니, 자신도 농구..

실업급여 신청방법(1~5단계) [내부링크]

차례 1. 서론 2. 신청방법 3. 지급절차 4. 질문/답변  1. 서론 실직을 당했을 경우 심리적, 경제적 어려움이 크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생활의 안정을 돕고, 재취업 활동을 지원해 주기 위한 목..

당일대출 가능한 곳 (1금융) [내부링크]

갑자기 돈이 필요한데 돈이 없을 때가 있습니다. 지인에게 빌리기도 곤란하고 '어떡하면 좋지' 발만 동동 구르게 될 때가 한 번은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그런 상황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당일 대출이 가능한..

주식 재무제표 보는법(주식한다면 알아야죠) [내부링크]

주식은 크게 종목 선정, 매수, 매도의 3단계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 3단계에 따라 수익을 얻느냐 손실을 보느냐가 결정되게 됩니다. 그중, 출발점이 되는 종목 선정을 위한 재무제표 보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도..

콤부차 효능 (BTS 정국님이 마신다는 티젠 콤부차 레몬 후기) [내부링크]

콤부차(kombucha)를 예전부터 마시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BTS(방탄소년단) 정국님이 매일 마신다고 하여 품절 사태까지 일어났다고 하여 깜짝 놀랐습니다. 제조사도 동일한 티젠 그리고 레몬맛까지 똑같네요. 먼저..

주택관리사(2021년 시험일정 / 시험과목 / 합격률 등) [내부링크]

주택관리사는 국가 전문자격으로 공동주택의 공용 부분이나 입주자의 공동소유 부분인 부대복리시설 등을 전문적이고 효과적으로 유지보수 및 안전을 관리하는 업무를 하게 됩니다. 연령 제한이 없어 40~60대 분들..

인생 목표 세우기(명언을 통한 짧은 생각) [내부링크]

인생의 목표를 세우는 일은 중요합니다. 목표를 세우고 살아가는 사람과 세우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의 마음가짐에는 차이가 나기 때문이죠. 목적지가 있는 사람의 걸음을 보면 한발, 한발 걸음이 뚜렷합니다. 그..

드립백 커피 추천(선물받은, 부드러운 맛 모모스 커피) [내부링크]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커피를 선물하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아요. 특히 드립백 커피(Drip Bag Coffee)의 경우 선물용으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 말을 할 수 있는 것은,..

운전자 보험이란(필요성, 보장내용) [내부링크]

운전자보험이란 무엇일까요. 운전자보험이란 무언인지, 필요성과 보장내용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자 보험이란 운전자보험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서는 12대 중과실 사고에 대하여 먼저 알아야 합니다...

주식 매수 매도 타이밍(중요한 Tip 한가지) [내부링크]

주식에는 매수와 매도에 관한 격언들이 있습니다. 격언은 '짜잔~'하고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긴 시간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인정할 때 그때서야 우리는 격언이라고 부르게 되죠. 그렇다면 주식의 매수, 매도에..

닌텐도 스위치 4인용 게임 추천 [내부링크]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게임기인 닌텐도 스위치이죠. 그런데 정말 최고의 게임기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게임을 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아무리 닌텐도가 최고의 게임기라고 해도 자신이 하고 있는 게임 종류가 재미가..

중국집 메뉴 추천(왜 넌 멀리할까) [내부링크]

며칠 전 이사를 하고 나서, 먹지 못한 중국집 중화요리 음식을 먹어 보았습니다. 왜 이사하고 나면 중국집 음식이 생각날까요. 저와 비슷한 나이라며 중국집 하면 운동회, 이삿날 등이 떠오를 텐데요 오늘은 그런..

주식 선물이란(개념과 특징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 보면 선물, 옵션, 만기일 등에 대한 단어를 듣게 됩니다. 그중 선물의 뜻과 선물거래란 무엇인지 예를 들어 알기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선물이란 주식에서 선물이란 일반적으로 '주가지수..

LG정수기 렌탈, 언더싱크 정수기 교체 후기(장단점) [내부링크]

이사를 하면서 정수기를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긴 시간 사용해 보진 않았지만, 그동안 사용하며 느낀 장단점 등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정수기 렌탈 또는 교체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주식매매 방법] 차트와 실적을 통한 종목선정 / 매매방식 [내부링크]

주식에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대부분 자신만의 매매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주식 전문가들은 이렇게 조언하기도 합니다. '주식시장에서 살아남으려면 자신만의 매매 법칙을 만들어야 된다' 주식을..

자동차 연비 올리는 방법(아는 것이 돈이다) [내부링크]

어려운 시기에 고정으로 나가는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도전한 것이 바로, '자동차 유지비를 아껴보자'입니다. 자동차 유지비에는 보험료, 자동차세,..

3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애인에게 점수 얻기) [내부링크]

30대 여자에게 생일선물을 하고 싶은데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인가요. 어떤 선물이 좋은지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례. 1. 30대 여자 생일선물 종류 2. 선물 브랜드 선택 방법 3. 추천 선물 보통 30대 여자..

주식 종목 선정방법(확률을 높이는 핵심 5가지) [내부링크]

어떤 종목을 사야 수익을 낼 수 있을까요. 주식을 시작하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식 종목 선정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선정방법이 있겠지만 이번 시간에는 확률을 높이는 종목 선정 방..

주기만 하는 연애, 이대로 괜찮을까 [내부링크]

주기만 하는 연애를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짧은 생각을 적어 봅니다. '과연 주기만 하는 연애, 이대로 괜찮을까요' 연애의 시작 연애는 상대방에 대한 관심과 좋아하는 감정에서 시작됩니다. 상대가 너무 나를 좋..

졸음운전 예방법(이렇게 해 보세요) [내부링크]

졸음운전이 위험하다는 사실은 누구나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졸음운전의 치사율은 과속운전 보다 더 높다고 합니다. 또한 만취상태에서 음주 운전하는 것과 같은 위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봄, 여름철의..

남자가 좋아하는 귀여운 스타일(기준) [내부링크]

남자가 여자를 귀엽다고 생각하게 될 때는 언제일까요. 여자와 남자는 '귀엽다'라고 느끼는 기준이 조금은 다른 것 같습니다. 귀엽다고 느끼는 시선이 어떻게 다른지, 어떤 여자의 모습에서 남자들은 귀엽다고 느..

주식 골든크로스란(기초편 - 뜻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했다면 골든크로스란 말을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왠지 좋은 단어 같은데 무엇을 뜻하는지 그리고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차례 1. 골든크로스란 2. 골든크로스 의미 3. 주의사항 골든크..

강화마루 찍힘 보수방법(셀프 수리 후기) [내부링크]

강화마루로 되어 있는 집에서 2년 정도 살다 보니, 바닥이 찍히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물건을 떨어트리기 쉬운 부엌 쪽에는 두세 군데 찍혀 보기가 좋지 않았죠. 처음에는 그냥 넘어갔었는데..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하는 곳(황당한 경험담) [내부링크]

황당한 경험담과 함께 미납요금 납부한 방법을 이야기해 봅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간단하게 납부하는 하는 방법만 알고 싶다면 아래로 쭉~ 내려서 확인해 주세요. 차례 1. 황당한 경험담 2. 통행료 미납요금 납..

주식 공매도란(빌리는 방법, 장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식을 하지 않는 분이라도 공매도란 말을 뉴스에서 들어보았을 것 같습니다. 공매도란 무엇이길래 뉴스나 TV에서 많은 이야기들이 나오는 것일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식에서 공매도란 무엇인지 자세하게 알아..

인간관계 명언(명언을 통한 이야기) [내부링크]

괴테는 세상에서 가장 큰 형벌에 대하여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나에게 혼자 파라다이스에서 살게 하는 것보다 더 큰 형벌은 없을 것이다. 아무리 좋은 음식, 좋은 건물, 좋은 자연이 있어도 나 혼자밖에 없다면..

식후 졸음(졸린 이유와 해결방법) [내부링크]

식후 잠 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말 무슨 병이라도 있는 것일까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을 텐데요. 그 이유에 대하여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식후 졸음이 오는 이유 식사(음식) 후 몸이 나른해..

마왕족발 메뉴(맛과 가격, 자주먹는 메뉴 추천) [내부링크]

족발의 경우 몇몇 브랜드를 골고루 시켜먹는 편입니다. 그 리스트에 있는 브랜드 중 하나는 마왕 족발이죠. 차례 1. 자주 먹는 메뉴 2. 순한 맛, 중간맛, 매운맛 중 선택은 3. 마왕 통구이 맛 소개 4. 사진으로 전..

주식 이동평균선이란(보는 법 / 숨은 의미) [내부링크]

주식에 대하여 알면 알수록 배워야 할 것들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되죠. 하지만 그것을 깨닫는다면 다행인 것입니다. 왜냐하면 주식에 대하여 배우려 하지 않고, 무작정 뛰어들고 보는 분들이 의외로 많기 때문이..

코딩 지도사 자격증 소개(한국교육진흥협회 추천과정)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갈 자격증 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많은 분들이 IT 관련 자격증, 또는 더 구체적으로 코딩 자격증이라고 대답할 것 같습니다. 그만큼 유망한 자격증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바..

주식 예수금이란(D+1, D+2 예수금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식거래를 위한 기본 용어 중 예수금, D+1, D+2 그리고 이와 관련한 주의 사항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수금이란 예수금은 일반적인 사전적 의미로는 거래에 관계된 자금 등을 미리 받아두는 것을 말..

주식거래하는 방법(입문자용) [내부링크]

무엇이든 시작한 지 오래된 사람들은 처음 시작하던 때를 잊게 됩니다. 주식도 마찬가지죠. 주식을 시작한 지 오래된 분들은 '뭐 그런 것도 몰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주식을 시작하기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남자에게 첫사랑은 잊지 못할 대상일까 [내부링크]

첫사랑에 대한 마음은, 남자와 여자가 조금 다르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여자에 비해 남자의 경우 첫사랑을 잊지 못한다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남자의 경우 아직도 첫사랑에 대한 마음이 남아있다고 이야..

소액대출 쉬운곳(무직자, 무서류 가능) [내부링크]

생활을 하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를 내야 하는 경우, 월급날이 며칠 남았는데 돈이 필요한 경우도 있죠. 언제나 돈이 넉넉하여 그런 일이 없으면..

자동차보험 vs 운전자보험 차이(7가지) [내부링크]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의 차이를 알고 있나요. 자동차 면허를 취득한 지 며칠 되지 않았거나, 자동차를 처음 구입하려는 분들에게는 조금은 생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운전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자동차..

푸라닭 추천 메뉴(넌 최고야) [내부링크]

푸라닭 치킨 너무 맛있죠. 저도 요즘에는 푸라닭을 가장 많이 시켜 먹게 됩니다. 그리고 특히 자주 먹게 되는 메뉴가 있는데 오늘은 그 메뉴를 추천 해 보고자 해요. 차례 - 푸라닭 추천 메뉴 BEST 1 - 푸라닭 왜..

자동차보험 할인 종류 10가지(저렴하게 가입하기 꿀팁) [내부링크]

보험이라고 하면 어떤 보험이든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 가입하지 않으면 불안하죠. 언제 어떤 일들이 발생할지 모르는 삶이기 때문이겠죠. 자동차보험의 경우 의무보험이기도 합니다. 자동차 사고 발생..

계획에 대한 명언(실천하게 만드는 힘)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것이 있습니다. 계획은 멋지게 잘 세우는 것 같은데 실천은 잘 못한다는 것이죠. 어떻게 하면 계획한 대로 실천할 수 있을까요. 만 레이라는 사람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꿈을 기록하는 것..

주식 인버스 뜻(지수 하락장에도 수익 낼 수 있다고?) [내부링크]

지수가 떨어지는 하락장이 계속될 때면 인버스에 대한 이야기를 종종 듣게 됩니다. 그럼 이 인버스란 도대체 무엇이길래 지수가 하락할 때마다 그 열기기 뜨거워지는 것일까요. 인버스란 무엇인지 자세하게 알아보..

5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Best 5 및 Tip) [내부링크]

50대 남자의 경우 체력은 저하되고, 직장에서 일로 인한 피로는 커져가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건강에 대한 생각을 자주 하게 되는 시기이기도 하죠. 이 말은 즉 누군가에게 자신의 건강과 관련된 선물을 받았을 때..

사랑에 대한 명언(짧은 생각과 글귀) [내부링크]

사랑에 대한 명언은 사랑의 소중함을 더욱 깨닫게 해 줍니다. 그래서 이런 명언들을 이용하여 사랑고백을 하기도 하고, 사랑의 감정을 더욱 키워나가기도 하죠. 사랑에 대한 명언들을 읽고 있으면, 사랑에 대한 포..

주식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투자방법 [내부링크]

주식투자로 유명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주식성공투자에 대한 그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공통적인 요소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우리는 그것에 주목하여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주식 천재..

피자헛 메뉴추천(맛있게 먹는 법, 이벤트&할인) [내부링크]

피자 브랜드가 너무 다양 해 진 것 같습니다. 그중 가장 자주 먹고 있는 피자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피자헛이죠. 피자를 맛있게 먹는 법, 연속으로 먹고 있는 피자 메뉴 추천 그 외 다양한 메뉴 소개, 마지막으..

주식투자 PER 뜻(활용 방법 및 활용가치) [내부링크]

주식투자 PER 뜻 (활용 방법 및 활용가치) 주식을 시작하면 차트와 기업의 실적을 분석해 보게 됩니다. 그중 기업실적을 분석하기 위해 주요 재무정보를 살펴보면 몇 가지 단어들이 보이게 되죠. 그중 'PER'이란..

여자가 귀여워 보일 때(10가지 순간) [내부링크]

여자가 귀여워 보일 때 (10가지 순간) 남자의 마음을 스르르~ 녹이는 여자가 귀여워 보일 때! 어떤 순간들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이런 때 그녀는 너무 귀엽다 13가지 순간들 Go Go~ 1. 씩씩하게 잘 걸을 때 연약한..

방과후돌봄교실 지도사 소개(수강료 무료 강좌) [내부링크]

방과후돌봄교실 지도사 소개(수강료 무료 강좌) 맞벌이 부부가 늘어가고 있지만 자녀양육을 하면서 맞벌이를 하기는 쉽지 않은 현실입니다. 이에 따라 정부에서는 돌봄 서비스 규모를 대폭 확대하기로 하며, 돌봄..

5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5가지) [내부링크]

5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5가지) 50대 여성에게 생일선물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어떤 선물을 하면 마음에 쏙~ 들어할지 모르겠다면 이 글을 읽고 해결해 보세요. 무엇을 선물하면 좋을지,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

남자가 첫눈에 반해버리는 여성의 특징 [내부링크]

남자가 첫눈에 반해버리는 여성의 특징 '나 어제 소개팅한 여자에게 첫눈에 반했어' 친구에게 이야기했다면 그 친구는 이렇게 물어볼 것입니다. '그렇게 예뻤어' 보통 남자들은 첫눈에 반했다고 하면 얼굴이 귀엽..

주식 조정장에 대한 대처 방법 [내부링크]

주식 조정장에 대한 대처 방법 활활 불타던 코스피, 코스닥 주가입니다. 그러나 최근 조정 흐름을 보이고 있죠. 조정장이란 주식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다가 많이 올랐다고 생각되는 시점에 어느 정도 하락하는 상황..

2021년 최저시급(연도별 결정금액 현황) [내부링크]

2021년 최저시급 (연도별 결정금액 현황) 최저시급 2015년부터 2021년까지의 결정금액 현황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최저시급은 국가가 노사 간의 임금 결정 과정에 개입하여 최저 수준의 금액을 정한 것이죠. 이렇..

원금균등상환/원리금균등상환/원금만기일시상환 비교 [내부링크]

원금균등/원리금균등/원금만기일시 상환방법 비교 대출을 받을 때 결정해야 되는 것 중 하나는 상환방법입니다. 그런데 대출 종류에 따라서 제공되는 상환방법이 조금씩 다릅니다. 예를 들어 전세대출 시에는 원금..

대출상담사를 통한 대출 쉽게 받는방법(후기/유의사항) [내부링크]

대출상담사를 통한 대출 쉽게 받는방법(후기/유의사항) 지금까지는 은행에서 대기표를 뽑고 직원을 통하여 대출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이사를 준비하면서 처음으로 대출상담사를 통한 대출을 진행해..

햇살론 대출자격 및 절차(저신용·저소득자를 위한 서민대출) [내부링크]

햇살론 대출자격 및 절차 어려운 시기에 대출을 받고자 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그중 저도 포함이고요. 저와 같은 서민들은 대출을 받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닙니다. 대부업 등을 통해서는 보다 쉽..

주식 레버리지 뜻(초보자 유의사항) [내부링크]

주식 레버리지 뜻 (초보자 유의사항) 레버리지(Leverage)란 영어로 '지렛대 사용', '지렛대의 힘'이란 뜻입니다. 지렛대는 작은 힘으로 무거운 물체를 들어 올리는 데 사용되는 도구의 일종이죠. 이처럼 주식에서..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왜 유망한가) [내부링크]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왜 유망한가) 인구 수명은 길어지고 점점 노령화는 가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더욱 유망해지는 자격증들이 있죠. 그중 하나는 오늘 이야기하고자 하는 노인심리상담사입니다. 노인 정..

주식 수수료 비교(싼 증권사 소개) [내부링크]

주식 수수료 비교(싼 증권사 소개) 주식 투자를 하기 위해서 증권사를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하면 수수료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이것은 개인의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이죠. 따라서 대개..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 및 수강료 무료 강의 소개 [내부링크]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 및 수강료 무료 강의 소개 고령화와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소득의 증대 또한 반려동물의 증가에 영향을 주고 있죠. 그에 따라 반려동물과..

연애 이별 후 극복 방법(극복할 필요 없어요) [내부링크]

연애 이별 후 극복 방법 '극복할 필요 없어요' 이별은 언제나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특히 내가 아닌 상대방으로부터 '그만 만나자'라는 말을 듣게 된다면 어떨까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거야'라는 말은 결코..

자동차 보험 다이렉트 비교 가입 시 유의사항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 다이렉트 비교 가입 시 유의사항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다면 의무적으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자동차를 1년 이상 운전하다 보면 언제 어디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모른다는 것을 깨닫게..

주식 명언으로 알아보는 주식 성공하는 법 [내부링크]

주식 명언으로 알아보는 주식 성공하는 법 수많은 주식 명언들이 있습니다. 명언이라고 하면 사리에 맞는 훌륭한, 널리 알려진 말을 뜻하죠. 즉, 많은 사람들이 직접 경험하고 공감하게 된 말들입니다. 이것은 그..

A형 남자 성격(연애스타일) [내부링크]

A형 남자 성격 (연애스타일) A형 남자의 성격에 대하여 알고 싶은가요. 혹, A형 남자를 좋아하게 된 건가요. 그럼 잘 들어왔습니다. 지금부터 그들의 성격에서부터 연애스타일까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리스타 자격증 국비지원 신청 방법 [내부링크]

바리스타 자격증 국비지원 신청방법 하루 동안 밥을 먹는 횟수보다 커피를 마시는 횟수가 더 많은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이제 커피는 우리의 삶에 필수 음식으로 자리 잡은 것 같네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B형 남자 성격 : 연애 조언 [내부링크]

B형 남자 성격 : 연애 조언 B형 남자를 좋아하는 여성분이라면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B형 남자 하면 바람둥이, 자기 멋대로 하는 성격의 나쁜 남자라는 이미지를 떠 오르게 되죠. '과연 사실일까요'..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내부링크]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간단하고 비용 No 6가지 방법, 가장 확실한 방법 2가지)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속도가 예전만큼 나오지 않는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죠. 특히 여러 명이 함께 사용하는 컴퓨터라면..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3가지(세액 공제받기)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3가지(세액 공제받기) 자동차세를 1월에 미리 내면 세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 푼이라도 아낄 수 있다면 아껴야 좋겠죠. '자동차세 연납제도'란 1년분의 세금을 미리 납부하는 제도..

재채기 자주하는 이유(건강 이상 신호일까) [내부링크]

재채기 자주 하는 이유 (건강 이상 신호일까) 재채기는 누구나 하지만 자주 하게 될 경우, '나 병에 걸린 것 아닐까'라는 걱정을 하게 됩니다. 과연 재채기는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신호일까요. 재채기를 자주 하..

AB형 여자 성격(연애를 위한 참고) [내부링크]

AB형 여자 성격(연애를 위한 참고) AB형은 '천재'아니면 '바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죠. 과연 AB형 여자들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히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당신은 AB형 여자..

주식 투자 잘하는 방법(핵심 5가지) [내부링크]

주식 투자 잘하는 방법 (핵심 5가지) 날이 갈수록 주식에 대한 열기는 식을 줄을 모릅니다. 너도나도 주식을 한다고 뛰어들지만 생각보다 만만치 않은 것이 주식이죠. 상승장에서는 수익을 내기 쉽지만, 언제 하락..

당뇨 수치(공복, 식후 어떻게 다를까) [내부링크]

당뇨 수치(공복, 식후 어떻게 다를까) 공복 상태에서 당뇨병 판단 혈당 수치인 126mg/dL을 훌쩍 넘어 식단관리를 했던 게 벌써 1년이 지났습니다. 정상 수치로 돌아온 이후 건강관리에 다시 소홀해진 것 같습니다...

인터넷 주소이전 전입신고 간편하게 하세요 [내부링크]

인터넷 주소이전 전입신고 간편하게 하세요 직접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처리할 수 있는 일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주소이전 전입신고도 집에서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물론..

속쓰림 증상 좋은 음식 무엇이 있나 [내부링크]

속 쓰림 증상 좋은 음식 무엇이 있나 속 쓰림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보았을 일반적인 증상입니다. 속 쓰림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 피해야 하는 음식과 속 쓰림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먹으면 좋은 음..

당뇨 초기증상 - 경험담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 증상 - 경험담 당뇨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늘 건강하다고 여겼던 저도 당뇨를 경험하게 되었으니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그래서 당뇨에 대한 정보를 경험을 바탕으..

엑셀 if함수 사용법(기초, 응용 예제) [내부링크]

엑셀 if함수 사용법(기초, 응용 예제) 엑셀 작업을 하다 보면 데이터를 검증해야 할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그런 경우 많이 사용하게 되는 함수가 IF함수입니다. 엑셀을 많이 다루어보지 않은 초보자들을 위하..

아파트 취득세 계산(취득세율 확인) [내부링크]

아파트 취득세 계산(취득세율 확인) 무주택에서 아파트를 구입하여 계약을 진행하다 보니 이것저것 내야 할 돈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중계 수수료, 법무비, 선수관리비 예치금 그리고 지금 이야기하고자..

토미라소다 별세(더욱 안타까워하는 이유) [내부링크]

토미라소다 별세(더욱 안타까워하는 이유) 갑자기 토미라소다(93)의 별세에 대한 뉴스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분에 대하여 잘 모르고 있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토미라소다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BL)..

생애최초 주택구입자금대출 자격 조건 및 금리 [내부링크]

생애최초 주택구입자금 대출 자격 조건 및 금리 주택 구입하기가 참 힘들죠. 저도 이번에 아파트를 구입하며 이런저런 정보들을 많이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중 생애최초 주택구입자금 대출에 대하여도 알아보았..

O형 여자의 성격과 특징(부러우면 지는 것) [내부링크]

O형 여자의 성격과 특징(부러우면 지는 것) O형 여자와 사귀는 남자들을 보면 부럽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죠. 그만큼 좋은 성격의 요소들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부러워하..

투움바 파스타(귀찮아도 할 수 있다, 맛있다) [내부링크]

투움바 파스타(귀찮아도 할 수 있다, 맛있다) 먹고 싶은 음식들은 많고, 외식은 어렵고, 결국 집에서 꾸역꾸역 해 먹게 됩니다. 하루, 이틀도 아니고 계속 집에서만 먹다 보니 음식이 크게 변화가 없죠. 그런데 언..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확인하고 혜택받자) [내부링크]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확인하고 혜택 받자) 경차를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꼭 확인하고, 지원자격이 된다면 꼭 신청해야 이득을 볼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경차 유류세 환급 제도'가 그것이죠. 이 유류세 환급..

결혼후 인사말, 답례문자 모음 [내부링크]

결혼 후 인사말, 답례 문자 모음 결혼 후 한분 한분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힘든 걸음을 해 준 분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답례 문자를 보내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결혼 여행을 다녀와서..

겨울철 자동차 히터켜는법(올바른 사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겨울철 자동차 히터 켜는 법 (올바른 사용법 및 주의사항) 추위가 더욱 거세지고 있습니다. 이런 날 차를 탈 때면 시동을 걸고 가장 먼저 하는 행동이 히터를 켜는 것입니다. 하지만 히터 사용에도 올바른 사용법..

B형 여자 성격에 대한 남자의 대처 방법 [내부링크]

B형 여자 성격에 대한 남자의 대처 방법 B형 여자는 새로운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식사나 여행을 할 때 매번 같은 곳으로 하는 것보다 다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끈기가 부족하여 정말 관심이 많은 것이 아니..

엑셀 평균구하기, 이렇게 쉽다고! [내부링크]

엑셀 평균 구하기, 이렇게 쉽다고! 엑셀 하면 빠질 수 없는 함수 중 하나는 평균을 구해주는 함수입니다. 평균을 구할 때 사용하는 함수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두 가지 함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차례 1. A..

요리하기 귀찮은 날 밀푀유나베가 먹고 싶다면 [내부링크]

요리하기 귀찮은 날 밀푀유나베가 먹고 싶다면 때론 요리하기 귀찮은 날이 있습니다. 이럴 땐 간단하게 대충~ 먹으면 되겠지만 꼭, 이런 날 따뜻한 제대로 된 국물 요리가 먹고 싶을 때가 있죠. 슬프게도 바로 이..

엑셀 텍스트 합치기(쉽게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텍스트 합치기(쉽게 사용하는 방법) 알면 알수록 신기하고 재밌는 엑셀입니다. 정말 너무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 중 하나죠. 엑셀에는 텍스트를 컨트롤할 수 있는 다양한 함수들이 있습니다. 그중 2개 이상의..

엑셀 틀고정 방법(바로 알기) [내부링크]

엑셀 틀 고정 방법(바로 알기) 엑셀 작업을 할 때 많이 사용하는 것 중 하나가 틀 고정입니다. 타이틀이 있는 목록의 경우 타이틀 영역인 헤더 부분을 고정시켜 사용하면 매우 편하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 틀 고정..

HTML파일 여는 법(웹 &소스 확인 하기) [내부링크]

HTML 파일 여는 법(웹&소스 확인하기) HTML 파일을 연다는 것은 두 가지 다른 의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웹 환경에서 실행된 모습으로 여는 것과 편집 툴에서 소스를 여는 것입니다. 그럼 이 두 가지 모두 알아보..

첫 만남 대화(핵심 5가지) [내부링크]

첫 만남 대화(핵심 5가지) 첫 만남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대화입니다. 외모를 단정하게 잘 꾸미고 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에게 호감을 이끌어내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대화입니다. 첫 만남에서 대..

정전기 없애는 법 10가지 [내부링크]

정전기에 없애는 법 10가지 겨울철이면 불쑥 찾아오는 반갑지 않은 손님이 있습니다. 바로 겨울철 불청객, 정전기입니다. 자동차 문을 열 때,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를 때, 누군가와 악수를 할 때도 찌릿찌릿! 왜..

직장인 건강검진 병원 조회 및 필수 확인사항 체크 [내부링크]

직장인 건강검진 병원 조회 및 필수 확인사항 체크 직장인의 경우 사무직은 매 2년마다 1회, 비사무직은 매년 1회 건강검진을 받게 됩니다. 검사항목은 공통으로 받게 되는 것이 있고 또한 성별, 연령별로 조금의..

자동차 리스 장단점(할부, 렌트 비교) [내부링크]

자동차 리스 장단점(할부, 렌트 비교)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구매할 때 할부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구매를 하거나 자동차를 자주 바꾸는 사람, 초기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의 경우 리스나 장기렌..

내 인생에 힘이 된 명언 모음 [내부링크]

내 인생에 힘이 된 명언 모음 차례 1. 실패에 대한 명언 2. 마음가짐에 대한 명언 3. 목표, 목적에 대한 명언 4. 행동에 대한 명언 누구에게나 힘들고 포기하고 싶은 시기가 있습니다. 힘이 되어 줄, 그 누구도 없..

타미야 미니카 트랙 만들기 [내부링크]

타미야 미니카 트랙 만들기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한 미션으로 타미야 미니카 트랙 만들기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아이들이 갑자기 좋아하게 된 타미야 미니카! 그런데 트랙이 없으니 제대로 가지고 놀 수가 없어 결..

포푸리 방향제로 화장실을 밝히다 [내부링크]

포푸리(potpourri) 방향제로 화장실을 밝히다 화장실, 매일 사용하지만 가장 신경 쓰지 않는 장소 중 한 곳입니다. '뭐~ 딱히 신경 쓸 필요가 있었어!'라고 늘 생각해 왔었죠. (대부분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지..

자동차 장기렌트 장단점 파헤치기 [내부링크]

자동차 장기렌트 장단점 파헤치기 무엇을 구매하든 장점뿐 아니라 단점을 함께 알아보아야 합니다. 장기렌트도 마찬가지죠. 장점과 함께 단점을 꼭 알아보아야 더욱 올바른 결정을 하게 됩니다. 또한 결정 후, 후..

유튜브 자막 추출하기 쉬운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자막 추출하기 쉬운 방법 요즘 유튜브를 보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제 유튜브로 영어나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공부하기 위해 외국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경우 영어 자막..

여자들이 좋아하는 말 [내부링크]

여자들이 좋아하는 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도, 연애의 핵심도 그 기본은 '말'에 있습니다. 그런데 불변의 법칙처럼 여자들이 특히, 좋아하는 말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이 말들을 적절하게..

HTML 기본 구조 [내부링크]

HTML 문서의 기본 구조 HTML 문서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본 구조에 대하여 알아야 합니다. HTML 문서의 골격 즉, 기본이 되는 구조는 크게 4가지로 구분됩니다. 1. 이 문서는 html 문서이다라고 선언하는 →..

층간소음 법적 기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층간소음 법적 기준 어떻게 될까 아파트 생활 중 가장 힘든 점이 있다면 층간소음 문제 일 것입니다. 층간소음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고 있고, 그에 따른 사회 문제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죠. 이런 문..

LG 식기세척기 6개월 사용 후기(궁금증 해결) [내부링크]

LG 식기세척기 6개월 사용 후기 (궁금증 해결) LG식기세척기를 사용한 지 6개월이 지났습니다. 많은 분들이 식기세척기 사용에 대하여 궁금해하는 공통적 부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부분들에 대하여 사용 해..

보플 제거기 사용후기(니트를 깔끔하게) [내부링크]

보플 제거기 사용후기 (니트를 깔끔하게) 겨울 하면 생각나는 옷, 바로 니트입니다. 니트 특유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어 추운 겨울 더욱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니트 옷의 문제! 바로 보플이죠. 조금 입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들의 행동(100점 받기 도전) [내부링크]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들의 행동 (100점 받기 도전) 어떤 남자의 행동에 여자들은 기분이 좋아질까요. 좋아하는 여자에게 어떤 행동을 하면 그녀에게 관심을 조금이라도 더 받을 수 있을까요. 오늘은 여자가..

여자친구 사귀는법 [내부링크]

여자 친구 사귀는 법 '남들은 여자 친구 잘만 사귀는데 나는 왜 이렇지!'라고 생각하고 있나요. 여자들의 심리를 알면 보다 쉽게 여자 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즉, 남자인 나의 기준이 아닌 상대방이 원하는 방..

윈도우 버전 확인법(초보자들도 쉽게) [내부링크]

윈도우 버전 확인법(초보자들도 쉽게) 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윈도우 버전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확인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다양한데 두 가지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참 쉽죠 [내부링크]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참 쉽죠 윈도우를 사용하다 보면 업데이트를 끄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 업데이트를 켜 둘 것을 권장하고 있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몇몇 이유들로 끄고 싶을 때 있..

좋아하는 남자에게 고백받는 방법 [내부링크]

좋아하는 남자에게 고백받는 방법 좋아하는 남자가 생겼습니다. 그 남자가 나에게 고백해 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남자의 고백을 마냥 기다리기엔 너무 답답합니다. 이런 고민을 하고 있나요? 과연..

[Web] 웹프로그램이란? 어디서부터 시작하면 될까! [내부링크]

웹프로그램이란? 어디서부터 시작하면 될까! 1. 웹프로그램이란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인터넷 웹사이트를 이야기합니다. HTTP(hypertext transfer protocol) 통신 규약에 따라 서버-클라이언트(사용자 개인 PC) 간..

[윈도우10 활용] 가상 데스크톱으로 편하게 작업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 활용] 가상 데스크톱으로 편하게 작업하기 여러 개의 작업을 동시에 하다 보면 정리가 되지 않고 복잡해질 때가 있습니다. 모니터가 두 개이면 좋겠지만, 모니터를 둘 자리도 없고 살 돈도 없고 무..

배달음식 달토끼의 떡볶이 추천해요 [내부링크]

배달음식 달토끼의 떡볶이 추천해요 요즘 야식을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헉!! 다시 살이 찔려나 봅니다. 아니 벌써 다시 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멈출 수 없는 맛의 세계 특히 밤에 먹는 음식이..

색다른 야식 메뉴추천 - 천상마라탕 [내부링크]

색다른 야식 메뉴 추천 천상 마라탕 색다른 야식이 먹고 싶어 도전정신에서 시켜 본 마라탕, '천상 마라탕'입니다. 주로 먹던 야식 메뉴인 치킨, 족발에서 벗어난 선택의 결과는 100점 만점에 90점입니다. 마라탕..

친구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방법(남자편) [내부링크]

남자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방법 남자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이어진 분들을 아주 가끔 보곤 합니다. 연인으로 발전하는 방법을 이야기하기 전, 그런 분들이 사랑 고백하기 좋은 글귀를 먼저 하나 소개해..

닌텐도 스위치 사용후기(장점/단점)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사용후기(장점/단점) 닌텐도를 선택하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결국 닌텐도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야외에 나가는 시간이 줄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무엇을 해 보면 좋을까 생각하..

여자에게 호감얻는법 꿀팁 8가지 [내부링크]

여자에게 호감 얻는 법 꿀팁 8가지 누군가의 마음을 얻는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불가능한 일 또한 아닙니다. 시간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언젠가는 굳게 닫혀있던 그녀의 마음도 열릴 수 있다는 것이죠...

받고 싶은 사랑 고백 글귀 7가지 [내부링크]

받고 싶은 사랑 고백 글귀  7가지 어떤 글로, 어떤 말로 사랑고백을 할까 고민하고 있나요. 아마도 고민 고민하다가 이렇게 들어오게 되었겠죠. 당신의 그 따뜻한 사랑과 열정을 담을 수 있는 달콤하고 멋진 글..

플스4(PS4) 프로 세트 추천 해 봅니다 [내부링크]

플스4(PS4) 프로 세트로 사야 좋죠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집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물건들입니다. 물론, 활동적인 놀이들도 필요하겠지만 아파트의 층간소음 등으로 밤에는 조..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킨십으로 애정지수 UP [내부링크]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킨십으로 애정지수 UP 여자는 남자의 스킨십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할까요? 서로 좋아하는 사이라면 적절한 스킨십은 서로의 애정지수를 올려주는 좋은 방법이 됩니다. 우리는 말로 서로의..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스크롤 캡쳐도 굿)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처 프로그램(스크롤 캡처도 굿) 컴퓨터로 일을 하는 시간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 업무를 볼 때면 화면 캡처를 해야 될 일들이 종종 발생하죠. 어쩌다가 한 번씩 사용하게 되..

장거리 연애 팁(실천 사항) [내부링크]

장거리 연애 팁(실천 사항) 사랑하는 사람이 가까이 있으면 좋겠지만, 어쩔 수 없이 멀리 장거리 연애를 시작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는 지역이 멀어서 그럴 수도 있겠고, 장기 출장 등의 이유로 장거리..

나쁜남자에게 끌리는 데는 이유가 있다 [내부링크]

나쁜남자에게 끌리는 데는 이유가 있다 왜 여자들은 착한 남자 보다, 나쁜 남자에게 매력을 느끼지! 왜 여자들은 착한남자보다, 나쁜 남자를 더 좋아하게 될까. 하지만 나쁜남자가 인기가 있고, 나쁜 남자에게..

16kg 삼성 건조기 할인 상품 추천(모델명 보는 법) [내부링크]

16kg 삼성 건조기 할인 상품 추천 (모델명 보는 법) 이제 가정마다 필수 가전제품 중 하나가 되어 버린 건조기입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있어야 되나, 과연 필요가 있을까라고 생각했던 분들도 많았는데,..

개그맨에게서 연애를 배워라 [내부링크]

개그맨에게서 연애를 배워라 한번씩 보는 TV프로그램 중 '1호가 될 순 없어' 라는 프로가 있습니다. 개그맨 부부 세 쌍의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방송으로, 개그맨 커플 중에서 이혼 1호가 탄생하지 않는 이유를..

연애를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글 [내부링크]

연애를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글 (모태 솔로 탈출) 세상은 너무 불공평 해! 저 사람은 벌써 몇 번째 연애를 하고 있는데, 나는 왜 이렇지라고 생각하고 있나요? 모태 솔로에서 이젠 탈출을 원한다면, 이제는 연애..

쿠진아트 파니니그릴(Multi Gill)로 쉽게 요리하자 [내부링크]

요리는 일단 먹음직스러워야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쿠진아트 파니니그릴을 사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리에 자신은 없지만 나름 먹음직스러운 요리를 만들어 보고 싶어 선택한 멀티 파니니그릴입니다..

고백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내부링크]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고 무작정 고백을 한다면 그분은 둘 중에 하나입니다. '자신감이 하늘을 찌르는 사람' 또는 '아무 생각이 없는 사람' 내가 좋아하면 그도 나를 좋아할 거야! 좋아하는데 고백 해 보면 되지!..

남자 여자가 이별하기 전 하는 행동 [내부링크]

우린 절대 헤어지지 말자! 평생 널 사랑해 줄 자신이 있어..라는 마음으로 서로 사귀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많은 연인들은 시간이 흐르며 어느 순간 나의 행동에서 또는 상대방의 행동에서 이별을 직감할 때가 오..

원터치 텐트 추천 패스트캠프 오토6 [내부링크]

원터치 텐트를 추천 해 보고자 합니다. 원터치 텐트는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첫 번째는 아무 생각 없이 가격보고 샀다가 무지무지 고생을 했죠. 텐트를 펼칠 때까지만 해도 '와~ 쉽다 쉬워 너무 좋네' 하지만 그..

끌리는 여자들의 특징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끌리는 여자들에게는 그들만의 특징들이 있습니다. 먼저 외모입니다. 길을 걷다가도 정말 예쁜 여자가 지나가면 대부분의 남자들의 시선이 따라가게 됩니다. 그것은 아마도 본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런데 남자..

소개팅 첫만남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까 [내부링크]

무엇을 하든 처음, 시작이란 단어는 중요하게 다가옵니다. 특히 대인관계에서는 첫 만남, 첫 모습이 무척 중요하죠. 누군가의 소개로 소개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내일이 그(녀)와의 첫 만남이라면 당신이..

프로포즈 편지 이런 내용으로 하면 어떨까 [내부링크]

어떤 말로 프로포즈를 할까 고민하고 또 고민하며 머리를 굴러 보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또한 결혼식날 배우자에게 편지나 서약서를 읽어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마디 짧은 말에도 진심을 담아 하는 것이 무엇..

부드럽고 착용감 편한 베이스알파 여성용 면스판 길이 조절 끈나시 [내부링크]

베이스알파 여성용 면스판 길이 조절 끈나시 3P 저렴한 가격에 샀네요~ 당장 다음 날 블라우스를 입어야 하는데 끈나시가 없는 거예요. ... 로켓와우라 다음 날 새벽 배송으로 받았고요. ... 저렴한 가격에 득템..

앱솔루트 유기농 궁 분유 3단계 할인받아 보세요 [내부링크]

상하목장 원유로 만든 유기농 분유 (할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앱솔루트 유기농 궁의 5가지 장점 1. 상하목장 유기능 원유 2. 감각/두뇌구성 영양설계 3. 방어능력 4. 균형성장 5. 소화습수 상세보기(가격 확인..

코디 라벤더 3겹 롤화장지(30m) 더 저렴하게 [내부링크]

코디 라벤더 3겹 롤 화장지 3겹 엠보싱으로 더욱 도톰한 화장지 코디 라벤더입니다.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여 제조한 제품으로 은은한 라벤더 향으로 기분 좋은 사용감 고급스러운 데코 무늬 올록볼록한 엠..

[할인정보 17%]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제트블랙 본품 + 갓오브워 + 라스트오브어스 번들패키지 [내부링크]

플스를 사고 싶으나 비싸서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희소식인 것 같네요. 플스 4 Pro가 무려 17% 할인 종료될 수 있으니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저도 저렴하게 구매하여 재밌게 즐기도 있답니다. 가격도 저렴..

[할인정보 21%]아이앤비 노와이어 저중심브라팬티세트 [내부링크]

아이앤비 노와이어 저중심브라팬티 세트입니다. 브라 + 팬티의 구성으로 스킨베이지, 피치, 블랙, 네이비, 인디핑크 5가지 색상의 제품이 있습니다. 상품평은 브라는 가슴을 모이지는 않지만 가볍고 심플 그리고..

[할인정보 13%]아날도바시니 남성용 무봉제 드로즈 팬티 6p 세트 AB-MP1052 [내부링크]

합리적 가치와 견고한 제품력으로 이태리의 전통성을 지키는 아닐도바시니 오랜 전통으로 가꾸어 온 높은 패션성과 풍부하게 넘치는 클래식한 감성 그리고 arnaldo bassini는 편안함 속에 기능성을 바라는 성인을..

[할인정보 35%] 선물 여성팬티 - 제이투와이 여성팬티5매입 여자 팬티 요일 맥시팬티 속옷 [내부링크]

제이투와이 여성 팬티 5 매입 여자 팬티 요일 맥시팬티 속옷 짧은 미디 팬티가 불편 하신 불들에게 굿! 맥시라인으로 복부까지 편안하게 감싸주고 원단 감이 좋은 고급 면스판으로 착용감 UP 실크 같은 부드..

데이트 하기 좋은 마산국화축제 일정 및 행사 안내 [내부링크]

제19회 마산국화축제 2019년 10월 26일(토) ~ 11월 10일(일)까지 16일간 진행 됩니다. 개막행사는 10월 26일 토요일 18시입니다. '오색국화향기 가을바다 물들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 구성에는..

사천바다 케이블카 꼭 한번 타보고 싶은 곳 [내부링크]

사천에 가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 함 Best 3 안에 들어갈 것 같은 곳 중 한 곳은 역시 케이블카입니다. 산, 바다 그리고 섬을 잇는 '국내 최초의 케이블카'라고 합니다. 10개월에 걸쳐 풍동실험을 실시하는 등..

사천에어쇼 구경하고 블랙이글 패러글라이딩 체험 해 보면 어떨까요 [내부링크]

대한민국 공군·경상남도 사천시·한국항공우주산업(주)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사천 에어쇼 축제가 2019년 10월 24일 목요일부터 10월 27일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멋진 비행과 다양한 축제 행사들을 구경하는 좋..

살 안찌는 치킨이 있다/아니다 [내부링크]

맛있는 음식을 먹고도 살이 찌지 않는다면 얼마나 좋을까 먹을 때만큼은 살에 대한 걱정을 잠시 접어두고 먹고 싶다면 이 말을 계속 되새겨 보자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이 치킨은 창원에만 있는 것 같다 내가 먹..

구미 영화 무료 상영 (행복한 토요일) [내부링크]

구미시 무료 영화상영 새마을운동테마공원에서 영화 무료상영을 2019년 8월 17(토) 부터 실시 합니다. 매월 첫째, 둘째 토요일 실행하며 상영시간은 20시 ~ 약 22시 입니다. 야외 전광판 활용하여 인기영화 무료..

산청 볼거리 동의보감촌 마당극 상설공연 안내(2019) [내부링크]

산청 동의보감촌 마당극 상설공연 산청으로 글램핑을 하러 계획을 짜며, 주변에 볼거리 먹을거리들을 찾아보던 중 알게 된 내용입니다. 참고로 아래 내용은 산청군 홈페이지를 통해 알게 된 정보입니다. 산청에..

[키보드 용어] 스텝스컬쳐와 비키타입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스텝스컬쳐1 기판이 곡선으로 휘어져 있는 키보드를 이야기 합니다. 평평하게 만들어졌던 옛날 키보드에 비해 손목각도를 고려하여 사용하기 편하게 만들어 진 것 입니다. 스텝스컬쳐2 스텝스컬쳐1과는 다르게 프..

7월 사천시 삼천포항 자연산 전어축제가 열립니다 [내부링크]

삼천포항 자연산 전어축제 전어하면 생각나는 지역은 역시 사천시 삼천포항입니다. 국내에서는 전어로 가장 유명한 지역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바로, 이곳에서 7월 전어축제가 시작됩니다. 7월 24일 수요일 ~ 7월..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동완성 설정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동완성 설정 방법   자동완성 기능이란 한번 입력 한 내용을 자동으로 표시해주는 기능입니다. 따라서 보다 편하게 입력할 수 있고, 또한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한 두 단어만..

연인과 싸운 후 화해하는 방법에 대하여 [내부링크]

사귀기 시작하고 1주일이 지나고, 한 달이 지나고, 1년이 지나면서 더 다양한 일들로, 더 다양한 모습들을 보게 됩니다. 좋은 모습, 멋진 모습만 계속 볼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죠. 아무리 사랑하는..

강원도 육아 기본수당 신청하고 혜택 받자 [내부링크]

강원도 육아 기본 수당 강원도에서 태어난 모든 아이들이 혜택받을 수 있는 육아기본수당 알고 있나요. 강원도민만 누릴 수 있는 육아기본수당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대상 1) 2019년 1월 1일 출..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 5가지(연애성공) [내부링크]

연애 성공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다 연애 성공을 위한 아니 그것보다 올바른 연애를 위한 이라고 말하고 싶다. 올바른 연애를 위한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5가지에 대하여 이야기해 본다. 연애도 학습이 필요..

데이트 코스 어디가 좋나(재미와 감성을 자극하라) [내부링크]

데이트 코스를 계획하는 것은 설레기도 하지만 많은 고민도 됩니다. 어디를 가면, 어떤 일들을 하면 그녀가 좋아할까 라는 고민에 생각해보고 또 생각해 봅니다. 이번 데이트 코스의 주제는 '재미와 감성을 자극하..

[다이어트 성공] 살이빠지는 생활습관 필수체크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 많은 도전을 해 보았을 것입니다. 그중에는 식단 조절, 운동 등 다양한 방법들도 사용해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조금 빠지는가 싶다가도 다시 돌아오는 체중 때문에 고민인 분들도 있..

[창원빵집] 진해 아크 앙버터 쫄깃 담백 너무 맛있습니다. [내부링크]

진해에는 아크라는 빵집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진해에서 가장 좋아하는 빵집입니다. 다양한 빵들 중 쫄깃 담백함이 최고인 앙버터 입니다. 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좋겠죠. 저는 팥을 많이 좋아..

30년 전통의 맛 처갓집양념치킨 [내부링크]

자주 먹는 치킨 브랜드는 아니지만 가끔 꼭 한번씩 생각나서 먹게되는 처갓집 입니다. 역시 처갓집 하면 양념치킨이 가장 먼저 생각나죠. 이번에는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시켜 보았습니다. 겨자소스까지 오..

숯불양념치킨이 생각난다면 꼬꼬아찌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가장 쉽게 기분이 좋아지는 방법 중 하나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 입니다. 맛있는 음식 중 대표적인 음식은 바로 치킨 그 치킨이야기를 적어 봅니다. 첫번째 글로 요즘 자주 먹는 '꼬꼬아찌' 숯불 양념치킨이..

겨울축제 어디가 좋을까(추천) [내부링크]

추운 날씨에 밖에서 활동하는 시간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또한 야외에서 하는 행사들도 다른 계절에 비해 찾아보기 힘듭니다. 과연 겨울축제는 어디가 좋을까요? 겨울하면 역시 눈, 썰매가 생각나죠 축제라고 하..

손을 잡는 남자들의 심리 및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가 사귀기 전 손을 잡는 행동은 대부분 하지 않습니다. 만약 사귀지 않는 상태에서 누군가 당신의 손을 잡는다면 이것은 그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그럼 남녀가 사귀기 시작하..

여자에게 인기있는 남자들의 특징 베스트 [내부링크]

여자에게 인기있는 남자들의 특징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자. 흔히 외모를 보고 인기있을 것 같은 남자 또는 인기 없을 것 같은 남자로 생각하게 된다. 그러나 못생긴 남자도 잘생겨 보이게 만드는 즉, 여자들의..

나의 아이큐가 궁금하다면 국제IQ테스트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뇌섹시대 나의 IQ는 몇 일까? 자신의 아이큐가 궁금하다면 국제 IQ테스트 사이트에서 테스트 해 보세요. 최근 20회 응시 결과까지 볼 수 있어 더욱 재미있습니다. 제가 보았을 시점에는 한국분들 IQ가 평균적으로..

초등어린이 코딩 학습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스크래치 코딩 스크래치는 초등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우고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모든 연령층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수백만의 사람들이 가정, 학교 등 다양한 환경에서 스크래치..

[창원] 수능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 [내부링크]

사람중심 새로운 창원시, 창원시청소년수련시설에서 수능 수험생 및 청소년을 위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기간 : 2018. 11. 15. ~ 12. 22. 대상 : 고3 수험생, 기타 청소년 [ 수능 수험생과..

코를 만지는 사람들의 심리 및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코를 만지는 행동에 대한 사람들의 심리는 무엇일까? 코를 만지는 행동은 그 사람의 심리적 불안감, 긴장감에서 오는 무의식적 표현 입니다. 따라서 상황에 따라 두가지로 그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첫..

비리유치원 명단 유치원 감사 결과 확인방법 [내부링크]

전국 비리유치원 명단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MBC NEWS 사이트에 공유되고 있으며 확인을 원하시면 아래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이동 합니다. 유치원 감사결과 확인하기 해당 지역을 클릭하면 해당지역의..

[운동성공] 운동을 시작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사항 [내부링크]

운동을 하지 않다가 운동을 하기로 결심하였다. 이 때, 더욱 효과적인 운동을 하기위해 알아두어야 할 유익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또한 운동으로 목표를 이루기 위한 즉, 성공하기 위해 유념해야할 사항들에 대..

무료이미지 필터기능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무료 사진 및 이미지를 찾고 있다면 Pixabay 를 추천 합니다. 놀라운 무료이미지 Pixabay 에서 당신이 원하는 그 이미지를 쉽고 간단하게 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Pixabay 사이트에 대하여 잠시..

무료뮤지컬공연 춘천토이페스티벌 - 헤이지니, 로보카폴리 등 [내부링크]

춘천토이페스티벌 2018 Chuncheon Toy Festival 마음껏 놀고, 끝없이 상상하라 "어린이가 즐겁고 부모가 행복한 세상"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및 토이로봇관에서 펼쳐지는 춘천토이페스티벌 어린이들이 있는 가정..

청정완주의 흥겨운 축제마당 완주와일드푸드축제 [내부링크]

[유망축제] 완주와일드푸드축제 2018 다양한 주제의 음식들로 펼쳐지는 먹거리축제, 완주와일드푸드축제를 알고 있나요? 먹거리축제를 찾고있다면 와일드푸드축제를 기억하세요. 먹거리주제 - 어릴 적 먹던 그..

가을축제 향기로운 꽃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누려보자 [내부링크]

푸른 가을하늘 아래 아름다운 꽃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축제가 있습니다. 가슴이 탁 트이는 호수와 가을바람 보기만 해도 힐링이되는 가을꽃정원 그리고 낭만적인 공연이 함께 하는 곳 '고양가을꽃축제'가 준비..

다이어트 성공의 변하지 않는 진리 [내부링크]

비만상태인 사람들에게 다이어트는 미용 이전에 건강을 위해서 꼭 필요한 부분 입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다양한 방법들이 있겠지만 다이어트 성공의 변하지 않는 진리는 바..

옛 추억이 그립다면 군산시간여행축제를 만나보자 [내부링크]

옛 추억이 더욱 그리워지는 계절 가을 입니다. 9월 시간여행축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전라북도 군산시에서는 옛 추억을 만날 수 있는 시간여행 축제가 열립니다. 근대역사박물관 및 시간여행마을 일..

수원 장남감도서관 어떤 장난감들이 있나요 [내부링크]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들이라면 장난감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영유아들의 지능발달에 도움을 주기도 하는 장난감 그렇기에 안사주려니 마음에 걸리고 하나, 둘 사주다보면 경제..

도로교통법 몰라서 손해보지 말자! [내부링크]

변경 된 법규로 인해 손해보는 일을 경험하게 된다면 매우 안타까울 것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8년 9월 28일 부터 실행되는 도로교통법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전거 - 자전거 음주운..

지상최대 최장의 거리공연형축제 원주 댄싱카니발 [내부링크]

지상최대 최장의 거리공연형 축제 WonJu Dynamic Cancing Carnival "시민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도시와 사람 그리고 댄싱이 만나는 거리공연형 축제 2018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축제가 9월 11일(화) 부터 16일(일..

[가볼만한 가을축제] 국제페스티벌 직지코리아 [내부링크]

직지(直指) 란 금속활자로 인쇄 된 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 된 책입니다. 금속활자는 한국이 세계 최초로 발명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직지는 2001년 유네스코에 세계기록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으며, 선조들이..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축제 2018 수성못페스티벌 [내부링크]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페스티벌 " 9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확인 해 보세요. " '우리, 다시 또 같이 하나의 꿈' 이라는 주제로 열리게 되는 20..

9월 무료입장 헤리티지 콘서트 - 김범수 송승연 울라라세션 등 출연 [내부링크]

2018 수원화성 헤리티지 콘서트 with 추억의 올드팝 9월의 시작을 헤리티지 콘서트와 추억의 올드팝으로 시원하게 시작 해 보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재해석한 정통클래식과 뮤지션의 합동공연 그리고 수원화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