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sak3의 등록된 링크

 info-sak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고양창릉 3기 신도시 위치 및 조감도 청약일정 [내부링크]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3기 신도시 중 가장 관심이 가는 곳이 바로 고양창릉신도시입니다. 3기신도시의 위치나 홈페이지 청약 알리미 서비스에 관한 소식은 3기 신도시 위치 및 사전분양 관련 내용 포스팅한 아래글..

3기 신도시 소개 및 사전 분양 시기안내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중 하나로 선정된 고양창릉신도시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저희 지역이라서 관심이 많이 가는 지역입니다. 저도 공부하면서 고양창릉신도시에 관한 정보들 많이 올리려고 합니다. 그 전에 창릉신도시가..

독감 백신 10대 사망 사고 발생 안타깝네요. [내부링크]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원래 무료인 초등학생뿐 아니라 청소년도 무료 대상이 되었죠. 독감백신 상온노출로 중단되었다가 지난 주 화요일인 10월 13일부터 청소년 독감 무료접종이 재개되었고 오늘부터 70세 이상..

[목돈모으기]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추천해요-이마트제휴 굿 [내부링크]

티끌 모아도 티끌이라는 새로운 용어가 있긴 하지만 정말 작은 티끌에서 조금 눈에 보이는 티끌로 모을 수 있는 상품이 적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티끌모으기 할 수 있는 상품이 바로 카카오뱅..

재테크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경제 상황이 안 좋을수록 재테크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죠. 재테크는 재무와 테크놀로지의 합성어로 처음에는 기업에서 사용했지만 금리인하, 경제상황의 악화 등에 따라 일반 가정에서도 재테크에 대한 관심과 욕..

한국투자증권 5.0% 발행어음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오늘 한국투자증권 상품관련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건 이율 5.0% 라는 것. 요즘 같은 시대에 5.0%면 정말 높은 이율이죠. 한국투자증권 적립식 발행어음 이벤트 안내 문자는 아래 내용으로..

소액펀드투자 카카오펀드 자동투자 중 [내부링크]

적은 금액으로 적금 들듯이 투자하고 있는 카카오펀드예요. 워낙 예금상품들 금리가 낮다보니 예금 상품보다는 펀드투자가 더 나은 듯 해요. 제가 요새 투자하고 있는 것은 카카오페이에서 투자가능한 카카오펀드..

이자 높은 입출금 통장 높은 이율 통장 추천해요. [내부링크]

이자 높은 입출금 통장을 찾아다니다 연 이율 1.5%의 높은 이율 자유입출금 통장 파킹 통장이 있는 사이다 뱅크를 가입했어요. 그런데 오늘 사이다뱅크 이율 변경 문자가 왔어요. 2020년 10월 22일(목)부터 사이다..

앱테크 추천 어플 -걷기 어플 토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오락 등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앱테크의 정의와 편의점 앱테크 어플 소개했었는데요. 편의점에서 운영하는 어플인 gs 편의점 어플 나만의 냉장고와 cu 편의점에서 운영하는 어플인 포켓 cu입니다. 두 어플 모두 출석체크를 통해..

앱테크로 좋은 어플 추천 1- 편의점 어플 gs 나냉, 포켓 cU [내부링크]

앱테크에 대해 많이들 들어보셨지요? 앱테크는 어플리케이션과 재테크를 합한 합성어로 어플을 통해 재테크가 가능한 어플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앱테크를 하고 있고 저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종류도 다양..

독감 무료 접종 다시 재개 및 연령별 시기 [내부링크]

지난 10월 6일(화)에 독감 접종하러 병원에 갔었어요. 코로나 영향으로 독감 접종을 하려는 사람이 많아졌고 저 역시 예년에는 독감 접종을 하지 않았었는데 올해는 비용을 지불하고 독감 접종을 하러 방문했죠...

cu 10월 행사 인기상품 50%, 카카오 체크카드 사용시 [내부링크]

요새 종종 들어가는 카카오뱅크, 카카오체크카드 행사 소식이 있더라고요. 처음엔 최근 카카오체크카드 사용하지 않아서 어차피 혜택받을 수 있는 대상이 아닐거라고 생각하고 보지 않았는데 몇 번 광고보니 클릭..

2020년 상강 24절기 중 18번째 절기 뜻과 유래( 한로는 덤) [내부링크]

2020년 상강이 가까워지네요. 상강은 24절기 중 18번째 절기로 가을의 마지막 절기이지요. 사실 오늘인 양력 10월 8일은 24절기 중 17번째 절기인 한로이기도 해요. 한로는 추분과 상강 사이에 들며, 음력으로 9월..

사이다뱅크 이벤트 -계좌 연결하기?..네이버페이, 토스,카카오페이,페이코 [내부링크]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사이다 어플 사이다뱅크에서 입출금통장을 여러 번의 시도끝에 개설했죠. 사이다뱅크 파킹 입출금통장 개설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블로그 리뷰를 통해 확인해 보시고요. [이율..

한글날 공휴일 재지정과 한글날이 10월 9일인 이유 [내부링크]

이제 이틀 후면 한글날이네요. 한글날은 세종대왕이 훈민정음 즉 오늘의 한글을 창제해 세상에 펴낸 것을 기념하고 한글의 우수성을 기리기 위한 문화국경일인데요. 한글날은 공휴일 재지정된 복잡한 과정을 거쳐..

[이율높은 입출금 통장] 사이다 입출금통장 개설 드디어 성공! [내부링크]

자유입출금통장을 새로 알아보던 중 이율이 높은 사이다 뱅크를 알게 되었죠. 가입하려고 했더니 최근 영업일 기준 20일 이내에 통장 개설을 해서 증빙서류를 내지 않으면 개설 불가하다는 안내. 계속 못하고 있었..

[200일 적금] 우리 200일 적금 우리은행X유미의 세포들 이율, 가입 과정 안내 [내부링크]

제 주거래 은행은 우리은행이예요. 우리은행 어플인 우리원뱅킹에 들어갔더니 200일 적금 정보가 떠 있더라고요. 우리은행과 유미의 세포들이라는 웹툰의 콜라보 상품이라고 해요. 솔직히 유미의 세포들 몰라요...

[목돈모으기]카카오페이 버킷리스트 만들기-선착순 2천원포함 [내부링크]

어제 우연히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 버킷리스트 만들기가 있더라고요. 버킷리스트 만들면 선착순 2천원 카카오페이 준다는 공지와 함께요. 그래서 클릭해 봤죠. 단순히 버컷리스트만 작성하면 되는 줄 알았어요...

[청약정보]빅히트 청약공모 상세안내 (그림의 떡) [내부링크]

빅히트 청약공모 관련 뉴스가 최근 계속 나왔죠. 얼마 전 카카오게임즈도 어마했다고 지나가듯 듣기만 했는데 빅히트 청약공모는 그림의 떡이지만 관심은 가요. 바로 우리집에도 BTS 방탄소년단의 팬인 AMY가 있고..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 대출 간편하게 300만원까지 비상금 확보 가능 [내부링크]

갑자기 돈이 급히 필요할 때가 생기죠? 그럴 때 누군가에서 부탁을 하는 것도 미안하고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상품이 있어요. 바로 토스 비상금 대출인데요. 마이너스 통장으로 대출받기 때문에 사..

[소액모으기] 카카오 뱅크 저금통 엿보기 하는 날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의 재미있는 잔돈 모으기, 소액 모으기 상품에 대한 소개를 전에 했었어요. 그 상품의 이름은 카카오뱅크의 저금통입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지난 번 포스팅 참고해주시고요. [..

[펀드투자] 카카오에서 소액펀드 투자 중 [내부링크]

저금리 시대. 제로금리시대.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높은 이율, 높은 이자를 얻을 수 있는 걸 찾게 되는 게 인지상정이지요. 복잡하고 어려운 방법이 아는 쉽고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는 펀드투자, 카카오 내에서 펀..

[트럼프/코로나 확진] 미국 트럼프 대통령 부부 코로나 확진 및 치료중-증시 영향은? [내부링크]

미국시간으로 10월 2일 새벽 우리나라 시간으로 10월 2일 오후에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부부의 코로나 19 양성판정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 소식은 트럼트 대통령의 트윗계정을 통해 대통령이 직접..

[주식투자]미니스탁으로 해외 주식 투자중-투자일지(2020.10.3) [내부링크]

카카오뱅크와 한국투자신탁의 제휴로 알게 된 미니스탁. 해외 주식 투자 궁금하기도 했고 적은 돈으로 투자 가능하다는 것도 매력적이었고 무엇보다 가입시 만원 상당의 주식을 선물로 주는 게 좋아서 가입했던 해..

[책읽기]돈의 속성 책 읽는 중 [내부링크]

이번 추석 연휴, 코로나로 집콕 모드예요. 집에서 오랜 시간 보내다 보니 책을 읽을 시간이 있네요. 현재 밀리의 서재를 통해 전자책 읽기가 가능해서 검색하다 읽기 시작한 책이 돈의 속성이예요. 아직 완독한 건..

[이자챙기기]이율높은 입출금통장 찾기-네이버통장, 사이다통장 [내부링크]

이자율이 거의 제로라서 이율높은 입출금 통장 찾는 거 중요하죠. 얼마되지 않더라도 이왕이면 높은 이율, 높은 이자의 입출금 통장을 사용하는 게 현명하니깐요. 제가 비교할 두 가지 높은 이율의 입출금통장은..

[미니스탁]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으로 해외주식 투자해요 [내부링크]

지난 번에 포스팅한 적 있는데 카카오뱅크와 한국투자증권의 제휴상품으로 알게된 한국투자증권의 미니스탁. 미니스탁은 해외주식을 소숫점단위로 소액구매, 소액투자가 가능한 상품이예요. 미니스탁 가입이벤트로..

[고팍스]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거래소 고팍스 소개해요 [내부링크]

비트코인으로 더 익숙한 가상화폐, 다양한 가상화폐들이 있더라고요. 그 가상화폐를 거래하는 국내 대표 가상화폐 거래소가 고팍스예요. 제가 고팍스를 알게 된 경로는 걷기 어플인 림포에서 일정 림포를 림포코인..

[소액투자] 카카오페이 펀드 재미있어요 [내부링크]

요새는 네이버나 카카오를 통한 금융 상품이 참 많은 거 같아요. 자주 이용하는 곳들이다 보니 신규 금융 상품에 대한 홍보를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처음엔 그냥 무시하다가 자주 노출되니 한 번 들여다보게 되고..

[잔돈모으기]카카오뱅크 저금통으로 잔돈 모으기 [내부링크]

요새는 재미있는 상품들이 참 많아요. 그리고 은행에 가지 않아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도 많고 가입하기 부담스럽지 않고 재미있는 상품들도 많이 있어요. 그 중 제가 이용하고 있는 재미있는 저금상품은..

[소비지원금]경기지역화폐 선착순 소비지원금 받으세요.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에 이벤트가 걸렸죠? 경기지역화폐 선착순 소비지원금입니다. 9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경기지역화폐로 20만원 소비하면 선착순으로 3만원 더 주는 이벤트입니다. 경기지역화폐에서 코로나19로 위..

[미니스탁]미니스탁으로 해외주식 쇼핑해요 [내부링크]

금리 제로의 시대. 조금이라도 높은 이율, 또는 투자를 통한 수익을 얻기 위해 정보는 필수죠. 저는 어떤 면에서는 그런 정보에는 좀 뒤쳐져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아직까지 주식투자는 제대로 해보지 않았으니깐..

[입출금통장] 입출금통장 이율 비교하기 -sc제일, 네이버, 카카오, 사이다뱅크 [내부링크]

요즘 은행금리가 너무 낮죠? 특히 일반 입출금통장의 경우 거의 zero % 이율이예요. 큰 돈은 아닐지라도 이왕이면 더 높은 이율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장을 찾는 게 필요하죠. 전 금융사의 상품을 모두 비..

[적금정보]수협&아쿠르트 콜라보 상품 [내부링크]

워낙 금리가 낮은 시대. 거의 제로 포인트의 시대에서 조금이라도 높은 금리의 상품, 좋은 이율을 받을 수 있는 곳에는 사람들이 몰리지요. 몇 년 전에 수협중앙회에서 아동수당을 겨낭해 만든 sh쑥쑥크는아이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