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squares의 등록된 링크

 info-squar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8건입니다.

프로듀스48은 사쿠라 듀스? 미야와키 사쿠라 밀어주기 [내부링크]

프로듀스48은 한국과 일본의 연습생들이 모여서 경쟁하며 최종 데뷔조에 들기 위해서 오디션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의 참가자 중 일본의 연습생 미야와키 사쿠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미야와키 사쿠라를 밀어주는 사쿠라듀스48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대놓고 밀어주니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약간 어안이 벙벙할 수 있을 것 같다. 일단 등급평가부터 사쿠라가 왜 A등급을 받았는지 부터 의문점이 드는 부분이다. 그리고 이어지는 평가에서도 사쿠라는 기대 이하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계속해서 승승장구 하고 있다. 그룹배틀에서도 센터자리를 맡기고, 투표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계속 유지하는 등 이번에 제대로 미야와키 사쿠라를 밀어주기로 작정을 한 것인지 춤 부족, 보컬 부족인 연습생을 대놓고 밀어주는 것이 이상해보인..

마리텔 V2 정종철과 정종철 아들 정시후 부자 도티 방송에 등장 [내부링크]

월요일로 시간을 옮긴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리텔 2의 도티 방송에 개그맨 정종철과 정종철 아들 정시후가 등장한다. 2007년생인 정종철 아들 정시후는 초등학교 6학년이다. 아빠를 쏙 빼닮은 외모는 물론이고 그..

롤드컵 8강 대진표, LCK 한국팀 전원 1위로 진출 [내부링크]

2019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가 마무리되고, 이제 롤드컵 8강이 다가온다. 16강전인 그룹 스테이지에서 LCK 한국팀 3팀, SK 텔레콤 T1, 그리핀, 담원 게이밍 모두 1위로 진출하면서 8강전에서 한국팀끼리 맞붙는 내..

인천 유상철 감독 췌장암 루머, 황달 증세로 입원 건강이상설 [내부링크]

인천 유나이티드의 유상철 감독이 건강이상설 루머가 돌기 시작하더니 구단 공식입장을 통해서 유상철 감독이 황달 증세로 인해서 입원했다는 것을 알렸다. 어제 있었던 성남과의 경기에서 인천이 극적으로 승리..

미운우리새끼 룰라 김지현과 채리나 출연, 김지현 나이 남편, 채리나 나이는?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에피소드에 룰라의 멤버 김지현과 채리나가 출연한다. 여기에 이상민의 절친인 바비킴도 출연하면서 김지현의 집 방문기가 방송 될 예정이다. 오늘 출연하는 룰라의 김지현의 나이는 1972년..

불후의 명곡 바비킴, 바비킴 비행기 난동 사건?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이번주 배철수의 팝송 특집에 가수 바비킴이 등장한다. 바비킴은 지난 2015년 1월 비행기 난동 사건으로 인해서 모든 활동을 접고, 자숙하면서 지내고 있었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밝혀진 바비킴의 비..

놀면 뭐하니? 유플래쉬 유재석 신해철의 미공개곡을 발표하다.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서 진행 중인 지니어스 드러머 유재석을 위한 유플래쉬 프로그램은 유재석을 혹독하게 훈련시켰다. 그리고 오늘 방송에는 그 성과 중 하나로 유재석의 단독 드럼 독주회 자리를 보여줄 예..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경험 허지웅에게 응원과 위로 연락 [내부링크]

배우 김우빈이 허지웅에게 연락했다는 사실을 나혼자산다에 등장한 허지웅의 이야기에서 들을 수 있었다. 허지웅이 악성 림프종으로 항암치료를 받는 중에 과거 비인두암을 투병했던 김우빈이 허지웅을 응원하기..

허지웅 악성림프종, 혈액암 완치 소식 나혼자산다 출연 [내부링크]

지난해 악성림프종 판정을 받고 방송을 떠났던 방송인이자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오늘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살았어요"라는 말과 함께 시작하는 그의 예고편에 지난주 많은 이들이 응원했고..

한국 북한 중계, 한광성은 누구? 북한 피파랭킹은 [내부링크]

한국과 북한의 무관중, 무중계 경기가 녹화중계로 오늘 오후 5시 KBS와 MBC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인천공항에 도착한 대표팀의 인터뷰 속에서 한광성과 북한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손흥..

최유정 활동중단, 건강문제 위키미키와 아이오아이 활동은? [내부링크]

위키미키 소속의 아이돌 그리고 아이오아이 컴백을 앞두고 있는 최유정이 활동 중단을 발표했다. 다름 아닌 건강문제로 활동을 잠시 접고 회복에 들어간 것인데, 소속사에서는 구체적인 설명 없이 건강문제로 활..

방은희 이혼, 방은희 재혼 NH 김남희 대표 [내부링크]

배우 방은희가 TV조선의 새로운 프로그램 이사 야사에 등장해 화재가 되고 있다. 그러면서 동시에 방은희의 인생 스토리 방은희 이혼과 재혼 그리고 현재의 남편 김남희 회장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

설리 장례식 비공개 결정, SM 공식입장 발표 "간곡히 부탁" [내부링크]

설리, 본명 최진리,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했던 연예인 설리의 비극적인 소식에 많은 이들이 슬퍼하고 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그녀가 편안하게 잠들길 기도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

일로만난사이 허재X지석진 경기도 여주의 황토벽돌 공장 노동힐링 [내부링크]

일로만난사이에 허재와 지석진이 함께 출연해서 유재석과 함께 경기도 여주의 황토벽돌 공장으로 노동힐링을 떠난다. 유재석과 지석진의 경우 오랜 세월 같이 방송을 했기 때문에 일로만났다는 것이 이해가 가는..

2019 롤드컵 일정, 롤드컵 중계 모든 정보 [내부링크]

2019 롤드컵 본선, 그룹 스테이지 경기가 오늘 밤 9시를 시작으로 20일까지의 일정에 돌입한다. 독일 베를린 베르티 뮤직 홀에서 펼쳐지는 2019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롤드컵 일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4회..

토트넘 인터밀란 중계, ICC컵 토트넘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 손흥민 출전 예상 [내부링크]

토트넘과 인터밀란의 ICC컵 마지막 경기가 오늘 밤 예정되어 있다. 토트넘과 인터밀란의 ICC컵 마지막 경기가 오늘 밤 SPOTV와 TV조선을 통해서 중계될 예정이다. 오늘 밤 11시 토트넘과 인터밀란의 경기는 런..

강타 오정연 우주안 삼각관계, 오정연 우주안이 피해자였네 [내부링크]

강타와 오정연, 우주안, 정유미까지 한명의 남자와 3명의 여자가 이상한 일로 엮여있다. 일단 시작은 강타와 우주안의 찜질방 동영상이 우주안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올라오며 시작되었다. 하지만 우주안이 올린..

박환희 악플러 고소 예고, 빌스택스 아들 양육 문제로 악플 [내부링크]

배우 박환희가 악플러들로 인해서 대단히 뿔이난 상태이다. 박환희에 인스타그램까지 굳이 찾아가서 아니 박환희가 키우고 있는 반려견의 인스타그램에 찾아가서 빌스택스와 박환희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에 대해..

2019 ICC컵 중계, 토트넘 유벤투스, 토트넘 맨유 경기 다가온다. [내부링크]

19/20 시즌 개막을 앞두고 2019 ICC컵에서 미리 토트넘의 경기를 챙겨볼 수 있다. 손흥민 역시 ICC컵 명단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토트넘은 이탈리아의 유벤투스, 맨유, 그리고 인터밀란과 경기를 치루게 된다. 싱..

나혼자산다 화사 차 볼보 XC40, 최수정과 함께 드라이브 [내부링크]

이번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는 화사가 운전면허를 취득하고 떠나는 첫 드라이브를 보여주었다. 그와 동시에 화사의 차 볼보 XC40이 주목을 받았다. 화사 차 볼보 XC40dms X(cross) Country의 약자로, 볼보 차량 XC9..

사람이 좋다 오스틴강, 오스틴강은 방송인? 셰프? 오스틴강의 꿈은? [내부링크]

사람이 좋다 프로그램에 오늘은 셰프이자 방송인 오스틴강이 출연한다. 오스틴강은 낮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방송인으로, 그리고 밤에는 자신의 본업인 셰프로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한다. 오스..

황의조, 감바 오사카 떠나 프랑스 보르도 이적 유럽무대 도전한다. [내부링크]

"황의조 결승골" 이 단어를 최근 1년 동안 정말 많이 보았고, 실제 경기를 보면서 많이 환호했다. 황의조는 지난 1년간 아시안게임에서의 활약 그리고 소속팀 감바 오사카에서의 활약으로 가장 HOT한 공격수로 떠..

신림동 CCTV 사건, 신림동 강간미수 사건의 재판 결과는? [내부링크]

지난 5월 신림동 CCTV 사건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는 영상이었다. CCTV에 찍힌 한 남성은 술에 취한 듯한 여성의 뒤를 밟아서 그 여성의 집에 침입하려고 시도했다. 여성의 집에 무단 침입하려고 했던 영상..

배우 강지환 성추행 성폭행 혐의에 조선생존기 드라마 결방 예정 [내부링크]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성추행 혐의로 긴급 체포 된 시점에서 사람들의 관심이 쏠린 곳은 강지환이 출연중인 작품인 조선생존기 드라마이다. 조선생존기 드라마는 현재 TV조선 채널에서 지난 6월부터 토일 드라마..

무비블록, 블록체인 기반 영화 배급 플랫폼, 무비블록 토큰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세계 영화 시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하고 있지만, 그 성장은 한 기업 혹은 거대기업들의 독점에 의해서 이뤄지는 불균형적인 성장으로 묘사할 수 있다. 그런 독점으로 인해서 영화 산업 종사자와 영화 관람..

이승우 여자친구, SNS 하트춤 페북스타? 승무원 여자친구 이승우 럽스타그랩 [내부링크]

축구선수 이승우가 열애중인가보다. 이승우는 인스타그램에 사진 하나를 올리면서 대놓고 열애중이라는 것을 팬들이 알아주기를 바라는 것 같았다. 현재는 해당 사진을 삭제한 상태인데, 팬들은 이승우의 럽스타..

우효광 아들, 우바다 돌찬치, 동상이몽에 돌아온 추우부부의 결혼식 그리고 돌잔치 [내부링크]

7월 1일 방영된 SBS 동상이몽2 추우부부의 러브스토리는 매우 특별했다. 혼인신고만 한 상태로 결혼생활을 이어오던 추자현 우효광 추우부부는 지난 5월 결혼식과 동시에 우효광 아들 우바다의 돌잔치를 같이 진..

하상욱 시인, 안녕하세요 출연, 하상욱 못친소, 하상욱 나이는? [내부링크]

시인 하상욱이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에 출연해 고민 상담자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시인 하상욱은 자신은 안녕하세요 애청자라면서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을 통해서 많은 아이디어를 얻는다고 밝혔다. 그런 시인 하..

코드 쿤스트 여자친구, 뜻, 나이, 라디오스타 코드 쿤스트 고등래퍼 출연 당시 개인 과외 제안받아. [내부링크]

비트메이커,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라디오스타에 등장했다. 그와 동시에 코드 쿤스트의 여자친구, 그의 이름이 가진 뜻 그리고 그의 나이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오늘 포스팅에서 하나씩 알아가보자. 코드 쿤스..

류현진 이달의 투수 수상, 박찬호 이어 2번째, 사이영상까지 갈 수 있다. [내부링크]

손흥민이 뛰는 EPL의 이달의 선수상이 있다면, 류현진이 활약하고 있는 메이저리그에도 이달의 투수상이라는 상이 존재한다. 류현진은 지난 5월의 뛰어난 활약으로 인해 이달의 투수라는 엄청난 타이틀을 수상한..

류현진 이달의 선수, 이달의 팀 선발투수 선정 당연한 결과 [내부링크]

역대급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류현진이 이달의 선수, 이달의 팀 선발 투수에 선정되었다. MLB.com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속에 마운드에는 류현진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있다. 류현진의 5월 선발 등판..

한국 VS 일본, U-20 월드컵 16강 대진표 및 일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한국이 아르헨티나를 이기면서 2승 1패 F조 2위로 U-20 월드컵에서16강에 진출하였다. 향후 일정으로 한국은 일본과 16강에 맞붙게 된다. 6월 5일 오전 12시 30분 한국과 일본의 U-20 월드컵 16강전이 시작되는데..

김진경크루셜스타, 모델과 래퍼의 만남 1년째 열애중 [내부링크]

모델 김진경과 래퍼 크루셜스타의 열애설 기사가 한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김진경은 과거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 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던 각광받는 모델로, 해당 방송 이후 전문 모델로 입문하면서..

불타는 청춘 이의정 합류, 이의정 나이, 이의정 결혼, 이의정 뇌종양 투병의 스토리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배우 이의정이 합류했다. 90년대 남자셋 여자셋 시트콤으로 인기를 얻었던 이의정을 기억하는 팬들이 많을 것 같다. 그 이의정의 나이는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다. 불타는 청춘에..

허양임, 고지용 아내가 알려주는 탈모 자가진단법은? [내부링크]

냉장고를부탁해 프로그램에 고지용-허양임 부부가 출연했다. 허양임은 고지용의 아내로 현재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활동하고 있다. 냉장고를부탁해 방송에서는 탈모 자가진단법, 탈모 관리법을 알려주면서 탈모에..

동상이몽2 신동미 허규 커플, 5년만에 분가 눈물바다. [내부링크]

동상이몽2에 새롭게 합류한 부부 배우 신동미와 허규 커플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다. 배우 신동미는 최근 종영한 "왜그래 풍상씨" 드라마에서 간분실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또한 배우로서 인..

박태환 정글의법칙 등장! “마린보이” 박태환의 깜짝등장 모두가 놀라다. [내부링크]

수영선수 박태환이 새롭게 시작하는 정글의법칙 “북마리아나” 편에 등장한다. 마린보이 박태환이 예능에 등장하는 것은 5년만이라고 한다. 박태환의 합류로 이번 정글의법칙 북마리아나편은 큰 관심을 받을 것..

라디오스타, 김학도와 김현철 포커플레이어와 지휘자의 등장 [내부링크]

오늘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김학도와 김현철은 개그맨으로 라디오스타를 찾은 것이 아닌 각자 새로운직업 프로 포커플레이어와 오케스트라 지휘자로 라디오스타를 방문했다. 개그맨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두..

마이크로닷 국경없는포차 출연 통편집될까? [내부링크]

21일부터 첫 방송 예정인 새 프로그램 "국경없는포차" 오늘 제작발표회를 하면서 기대감을 올리고 있는데 국경없는 포차에 출연한 마이크로닷관련 사건이 터지면서 앞으로 국경없는 포차에서 마이크로닷을 볼 수..

토트넘 맨시티 손흥민은 벤치 예상 관전포인트는? [내부링크]

토트넘과 맨시티의 EPL 10라운드 경기가 다가오고 있다. 한국시간으로 30일 오전 5시 토트넘과 맨시티의 경기가 시작된다. 토트넘의 손흥민은 지난 챔피언스리그에 선발출전하면서 기량이 회복된 모습을 보여주었..

이재명 “새옹지마” VS 김부선 “점 빼느라 수고했다.” 그 진실은?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경찰에 출석해서 자신을 둘러싼 여러 가지 논란에 대해서 조사를 받는다. 그 중 여배우 김부선 스캔들 역시도 이번 조사에 포함되어 있는데, 이를 두고 여러 가지 뉴스가 발생했고, 가장 최..

우왁굳 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우왁굳(오영택)이 누구? 김수현은 누구? [내부링크]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과 스포티비의 아나운서 김수현 아나운서의 결혼소식으로 현재 인터넷이 뜨겁다. 결혼식에 참석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그 누구고 특히 우왁굳의 팬, 김수현 아나운서의 팬들은 더더욱..

토트넘 카디프시티 중계, 손흥민 첫 골 과연? [내부링크]

토트넘과 카디프시티의 EPL 8라운드 경기가 몇시간 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토트넘과 카디프시티의 경기 중계는 SPOTV2, SPOTV NOW, 아프리카TV, 네이버 스포츠TV를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늘 경기에서도 토트..

구하라, 구하라 남자친구 최종범에게 동영상으로 협박당해 [내부링크]

디스패치에서 구하라와 구하라 남자친구 사건에 대해서 다시 보도했다. 그런데 내용은 이전보다 더욱 충격적이었다. 구하라의 전 남자친구 최종범이 구하라에게 성관계 동영상을 빌미로 협박을 했다는 사실이 전..

챔피언스리그, 맨유 발렌시아 중계, 관전포인트는? [내부링크]

3일 새벽 4시부터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32강 2차전 경기에서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이하 맨유) 와 발렌시아가 맞붙는다. 맨유 발렌시아 중계는 SPOTV2, SPOTV NOW2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맨유는 1차전에서 영보..

이동건, 미운우리새끼 출연, 여우각시별 홍보 [내부링크]

배우 이동건이 오늘 방송될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조윤희와 지난해 9월 결혼하고 12월에 딸 이로아를 얻은 이동건은 자신의 신혼생활에 대해서 모벤저스와 이야기하고, 조윤희를 “베이비”라는..

신서유기5 첫방송, 블락비 피오 합류, 미친 예능 컴백 [내부링크]

그냥 재밌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신서유기5"가 오늘 첫방송이 진행된다. 신서유기5는 이번 시즌에 게스트로 블락비의 피오가 합류해서 규현의 빈자리를 대신하게 된다. 블락비의 피오는 예고편부터 신서유기..

방탄소년단 유엔연설, 랩몬스터 김남준 "나 자신을 사랑하자"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유엔연설은 박수를 받으면서 검은 수트를 입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마이크 앞에서 서면서 시작되었다. 랩몬스터(김남준)가 인사를 하면서 7분 가량의 연설이 시작되었다. 랩몬스터는 자신의 이름을..

정려원 손담비 나혼자산다 출연, 정려원 나이, 손담비 나이는? [내부링크]

배우 정려원과 절친 가수 손담비가 오늘 나혼자산다에 출연한다. 무지개Live 정려원 편에서 손담비와 함께 동묘시장의 패션 아이템을 찾아서 나서는 모습이 오늘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정려원과 손담비는 평소..

동호 결혼 3년만에 이혼, 유키스 동호 이혼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아이돌 가수 동호가 결혼 3년만에 일반인 여성이였던 아내와 이혼한다는 뉴스가 메인으로 올라오면서 동호의 팬들 그리고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동호는 아이돌로서는 정말 어린 나이 만21세에 한 살 연상..

토트넘 인터밀란 중계, 손흥민의 선발출전이 예상된다. [내부링크]

토트넘과 인터밀란의 18/19 챔피언스리그 B조 1차전 경기가 얼마 남지 않았다. 토트넘과 인터밀란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19일 새벽 1시 55분부터 중계될 예정이다. 토트넘 인터밀란 중계는 SPOTV2, SPOTV NOW를 통..

구하라 폭행 혐의 남자친구 폭행 경찰 출동까지 소속사는? [내부링크]

카라의 멤버 구하라가 남자친구 폭행 혐의로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경찰들이 오늘 새벽 출동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남자친구를 폭행했다는 접수내용을 듣고 출동한 경찰은 구하라의 남자친구 헤어디자이너..

박환희, 박환희 아들, 박환희 나이 바스코(빌스택스)의 전부인 누구?? [내부링크]

배우 박환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배우 박환희는 배우로서 이름을 알리기전에 인터넷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면서 "하니" 라는 예명을 사용했고 얼굴을 나름 알렸다. 그리고 더 충격적으로 다가온것은 래퍼 바스..

댄싱하이, 리아킴과 저스트절크 이들이 궁금하다. [내부링크]

KBS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10대들의 댄스 배틀 댄싱하이 프로그램은 우리나라에서는 최초로 10대의 댄스를 방송에 담을 예정이다. <댄싱하이>는 시작전부터 화려한 멘토 라인업을 공개하면서 많은 이목을 사로잡았..

비센트 거래소, 마이닝 암호화폐 거래소 추천 그 이유는? [내부링크]

이제는 하나의 대세적 흐름으로 자리잡은, 에프코인의 떡상을 시작으로 코인제스트의 코즈코인을 시작으로 마이닝 거래소, 배당 거래소가 정말 엄청나게 생겨날 예정이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나이?, 진화 직업은? 함소원 진화 부부 [내부링크]

함소원과 진화 부부가 출연하는 아내의 맛 프로그램은 방영될 때마다 함소원 그리고 그녀 보다 더 큰 관심을 받는 진화에게 여러가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의 나이는 올해 1994년생 25살로..

아이즈원 멤버 12명, 아이즈원 뜻, 아이즈원 활동기간은 언제까지? [내부링크]

아이즈원, 프로듀스48의 최종 결과 선정된 12명의 연습생으로 이뤄진 신인 걸그룹의 이름이다. 지난 프로듀스48 12화를 마지막으로 1위부터 12위까지 연습생들의 최종순위가 발표되었고 데뷔조 아이즈원 그룹의..

한국 일본, 아시안게임 한일전 축구 결승, 야구 결승, 배구 동메달 결정전 [내부링크]

한국 일본, 한일전 절대 양보할 수 없는 양국 라이벌 매치업이 오늘 3경기나 열린다. 바로 한일전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 배구 동메달 결정전, 야구 결승 이렇게 3개의 매치업이 9월 1일 오늘 아시안게임 경기장..

박해미 남편 황민 칼치기 블랙박스 영상에 無선처 요구 [내부링크]

배우 박해미가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블랙박스 영상 속 '칼치기' 장면을 보고 경찰에 無선처를 요구했다는 점이 전해지고 있다. 박해미는 남편 황민의 음주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속 담긴 운전 영상에 크게 충격..

런닝맨, 노사연 과 이상엽 출연 "생신과 함께" 특집 [내부링크]

최근 런닝맨에서는 다양한 컨셉으로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포맷을 최대한 이용하고 이를 시청자들에게 함께 보여주고자 하는 것이 보였다. 그 결과 오늘은 노사연과 이상엽이 출연하는 영화 <신과 함께> 의 패..

여서정 평균대, 마루 금메달 도전 "즐기려 한다" 여서정 응원! [내부링크]

어제 열린 여자 기계체조 마루 결선에서 대한민국의 여서정 선수는 2위 선수를 0.1점차이로 앞서면서 아시안게임 여자 기계체조에서 32년만에 금메달을 획득한는데 성공했다. 사실 여서정은 "도마의 신" 이라 불..

손풍기 전자파 위험? 아이들에게는 치명적 [내부링크]

뜨거운 폭염에 하루에 몇시간씩 손풍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이런 손풍기에서 전자파가 검출되고 그 전자파 검출량이 인체를 위협할 만큼 인체보호기준을 훌쩍 넘는 수치가 나와서 충격을..

김태훈 태권도 금메달 달성 아시안게임 2연패 [내부링크]

김태훈 태권도 아시안게임 국가대표가 -58kg급 남자 겨루기 결승전에서 우즈베키스탄 선수를 24-6의 점수차로 꺽으면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김태훈은 지난 2014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54kg급 금메달, 2016 리우..

집사부일체 강산에 출연, 강산에 나이, 학력 부인 다카하시 미에코 [내부링크]

오늘의 집사부일체 방송에는 싱어송라이터 "강산에" 씨가 출연한다. 강산에는 우리에게 "넌 할수 있어" "라구요" 같은 명곡을 들려준 가수이다. 강산에의 나이는 1963년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이다. 특이한 점이..

아는형님 우기 여자아이들 우기 국적, 본명은? [내부링크]

오늘 아는형님 방송에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우기가 출연한다. 우기는 신인 걸그룹 여자아이들에서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로 우기의 국적은 중국이다. 중국 국적이라는 사실은 지난 해피투게더 방..

류현진 부상 복귀 SF전 등판, 류현진 중계는 어디서? [내부링크]

오늘이 3개월만에 부상에서 복귀해 선발등판한다. 류현진의 오늘 SF전 선발경기 중계는 MBC Sport에서 진행된다. 류현진의 복귀전에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 아무래도 3개월만에 복귀하는 경기이고 현..

해피투게더 장덕철 (덕인, 장중혁) 음원사재기 논란 해명할까? [내부링크]

오늘 해피투게더에는 그룹 "장덕철"의 멤버 덕인과 장중혁이 출연해서 "음원 사재기 논란" 에 대해서 해명을 한다고 한다. 과연 해피투게더 공중파에 출연해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그 속사정이 너무 궁금하다..

한국 바레인, 2018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광복절 저녁 9시 한국과 바레인의 2018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조별예선 E조 첫경기가 열린다.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일정을 보면, 우리나라는 지난 인천 아시안게임에 이어서 대회 2연패를 목표로 손흥민, 황의조..

둥지탈출3 모델 배유진 누구? 혼혈 모델 배유진 [내부링크]

둥지탈출3에 낯선 얼굴이 등장했다. 혼혈 모델 10대 모델 중 주목받는 모델 배유진이 그 주인공이다. 배유진은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이국적인 외모와 우월한 몸매, 기럭지를 자..

비디오스타 유규선, 유병재 매니저의 정체는? [내부링크]

유병재의 매니저인가? 아니면 연예인인가? 가끔 유규선을 TV에서 보면 이 점이 혼란스럽다. 오늘 비디오스타에는 유병재의 매니저로 이름을 알린 유규선이 출연한다. 연예인을 하고 싶고 팬들의 관심도 높은 유..

히든싱어5 조수애 아나운서의 기분 나쁜 독설 무례했어 [내부링크]

히든싱어5 바다편에 조수애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런데 방송 이후 조수애 아나운서의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다. 조수애 아나운서의 기분 나쁜 독설은 참가자의 기분을 상하게 할만 했고 너무 무례했다..

런닝맨 제니 재출연, 꽝손 제니의 활약은? [내부링크]

런닝맨에 레전드편을 만든 블랙핑크 제니가 오늘 런닝맨에 다시 재출연한다. 지난 런닝맨 출연 당시 제니는 같은 팀의 지수와 함께 여름특집 커플레이스에 참여했는데 당시 이광수와 커플이 되어서 여러가지 모습..

방탄소년단 문화훈장 최연소 아이돌 최초 후보! 수상까지? [내부링크]

지난해 그리고 올해 세계를 놀라게 만든 방탄소년단이 이제는 문화훈장 후보에 올랐다. <2018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대중문화예술 발전 유공분야에 "방탄소년단" 의 이름이 올라가있다. 후보에 오른것만해도..

원더걸스 출신 선예 연예계 복귀 폴라리스 전속계약 [내부링크]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다시 연예계에 복귀한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선예가 전속계약을 체결했고 본격적으로 TV프로그램, 음악프로그램에 등장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선예는 과거 지금의 남편인 제임스 박과..

수미네 반찬 황신혜 출연, 거침없는 입담의 황신혜 나이는? [내부링크]

어제 방송된 "수미네 반찬" 에서는 게스트로 황신혜가 출연했다. 과거 황신혜가 이혼 후 힘든 시절 김수미의 수미네 반찬을 먹으면서 그 어려움을 극복한 황신혜라는데, 오늘 방송에서 다시 만난 수미표 반찬에..

배우 나혜미 하나뿐인 내편 출연 확정 누구인가? [내부링크]

배우 나혜미의 주말 드라마 출연 확정 소식에 나혜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더불어서 나혜미의 남편 에릭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나혜미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하고..

미운우리새끼, 신혜선 스페셜 MC 등장 신혜선 나이는? [내부링크]

오늘 방송될 미운우리새끼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신혜선이 출연한다. 미운우리새끼는 100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 이번주 방송될 99회와 다음주 100회의 스페셜MC의 주인공이 신혜선이 된 것이다. 신혜선의 등장..

서인영 컴백 욕설 논란 이후 불후의명곡 김원준 편 출연 [내부링크]

가수 서인영이 욕설 논란 이후 정식 컴백을 한다. 오늘 KBS에서 방영되는 불후의명곡 김원준편에 출연하면서 지난 2일 서인영은 신곡발표를 하고 처음으로 방송에 나오게 되는 것이다. 물론 서인영의 가창력과 무..

BMW502D 화재 또? 리콜조치 중 또 화재발생 [내부링크]

BMW520D 차량 모델에서 또 화재가 발생했다.오늘은 영동고속도로를 달리던 BMW520d 엔진에서 또 화재가 발생했다. 다행이 운전자와 동승자는 빠르게 대피해서 피해가 없었지만 하마터면 인명피해로 이어질 뻔 했..

까사미아 라돈베게, 까사온 메모텍스 토퍼 리콜 진행 [내부링크]

집에 혹시 까사미아 메모텍스 토퍼 제품이 있다면 확인해볼 필요가 있어보인다. 현재 까사미아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메모텍스 토퍼 리콜 하는법 그리고 다른 까사미아 제품에 대한 라돈 측정 정보가 들어있다...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EXID 솔지의 컴백인가? [내부링크]

기존의 가왕 밥로스를 꺾고 새롭게 가왕에 등극한 이는 "동막골소녀" 이다. 팬들이 지금 추측하고 있는 인물은 바로 EXID의 메인보컬이자 리더인 "솔지" 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솔지와 복면가왕의 인연은 과거..

보이그룹 마스크 에이스 치빈 폭행 논란 입장발표는? [내부링크]

보이그룹 '마스크' 내에서 폭행사건이 일어났다는 그리고 그 폭행의 가해자와 피해자가 서로 다른 주장을 하고 있어서 논란이 되고 있다. 보이그룹 ‘마스크’ 에이스가 같은 팀의 동료 치빈을 폭행했고 치빈이..

트와이스 말레이시아 콘서트 취소, 공항에서 눈물까지 [내부링크]

트와이스의 말레이시아 콘서트가 안전상의 문제로 하루를 앞둔 시점에서 급작스럽게 취소 되었다. JYP 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발표에 따르면 현지 공연장의 사정상, 안전상의 문제로 부득이 하게 공연 하루를 앞..

프로듀스 48 위스플, 그게 뭔데 위스플 뜻은? [내부링크]

프로듀스48이 방영되고 갑자기 네이버 검색어 다음 검색어 상단에 "위스플" 이라는 단어가 올라오기 시작했다. 그렇다면 위스플이라는 단어의 뜻은 어디서 탄생한 것일까? 위스플은 프로듀스 48에 출연중인 기획..

프로듀스48 한초원 반전 보컬 실력 상승하는 인기 [내부링크]

프로듀스48에 출연중인 한초원 연습생이 포지션 평가에서 반전의 보컬 실력을 보여주면서 트레이너들은 물론이고 TV를 시청하는 국민프로듀서들 까지도 놀래켰다. 어제 방영된 프로듀스48에서는 다시 한 번 무대..

숀 Way Back Home 사재기 의혹, 제대로된 해명은? [내부링크]

가수 숀의 노래 Way Back Home이 사재기 논란, 의혹에 직면했다. 이에 대해서 제대로된 해명이 필요해보인다. 이전에도 사재기 논란이 있던 가수들이 있었고, TV 프로그램에서도 이를 주제로 인터뷰 및 심층분석..

프로듀스48 장원영, 꾸준한 3위권 데뷔가 보인다. [내부링크]

프로듀스48에 출연중인 연습생 장원영은 시작부터 상위권에서 랭크되어 있더니, 현재까지도 꾸준한 상위권 3위를 유지하고 있다. "너무너무너무" 경연조에서 장원영은 센터를 맡으면서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고 앞..

프로듀스48 조유리 아이돌학교 아픔 이겨내고 데뷔할까? [내부링크]

프로듀스48에는 과거 아이돌학교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연습생이 출연한다. 그 중 한명이 "조유리" 이다. 조유리는 아이돌학교에 출연해서 최종순위 15위로 아쉽게 데뷔조에 들어가지 못했다. 이번 프로듀스48에..

치바 에리이 프로듀스 48 무섭게 올라오는 순위 데뷔까지? [내부링크]

치바 에리이 F등급을 받은 일본인 연습생이다.2003년 생인 그녀는 AKB48소속으로 이번 프로듀스48에 참여했다.1화에서는 거의 방송분량이 없었고 2화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먼저 등급평가 F등급을 받고 이어..

타케우치 미유, 프로듀스48에 인생을 건 아이돌 연습생 [내부링크]

프로듀스48에 인생을 걸겠다는 일본인 연습생이 있다. 바로 "타케우치 미유"의 이야기이다. 타테우치 미유는 프로듀스48에서 순위가 꾸준히 오르고 있는 연습생이다. 처음 시작은 39위에서 시작했지만 첫화가 끝..

대탈출 강호동 신예능 꿀잼을 예고한다. [내부링크]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대탈출은 더지니어스 와 소사이어티 게임 PD가 새롭게 도전한 예능은 방탈출 초보 강호동을 중심으로 한 밀실탈출 예능이였다.강호동은 이게 어떻게 방송되는지 모르겠다며 그저 시키는대로..

프로듀스48 안유진 과거사진 꾸준한 2위 안유진 [내부링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이번 프로듀스48에 출연한 안유진의 과거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오고 있다. 이전 사진을 보아도 안유진이 안경을 쓰고 있어서 달라보이지만 지금의 이쁜 얼굴 그대로를 볼 수 있다...

프로듀스48 야부키 나코 김세정 팬 인증 [내부링크]

지난 프로듀스 48 3화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은 연습생 "야부키 나코" 가 프로듀스 101 시즌 1의 데뷔멤버 김세정의 팬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야쿠키 나코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할 때 김세정의 "..

프로듀스48 권은비 꾸준한 모습으로 데뷔권 들어갈까? [내부링크]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연습생 권은비는 방송전에는 25위에서 시작했지만 이후 방송이 거듭될 수록 팬층이 두터워지면서 이제는 상위권에서 내려올 생각이 없어보인다. 25위 이후 4위, 3위, 5위를 차지하면서 꾸..

미스터트롯 결승전 녹화 취소, 코로나19 영향 향후 계획 미정 [내부링크]

TV조선의 인기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은 이제 결승전만 남겨두고 있었는데, 결승전 녹화가 취소되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많은 인원이 한 장소에 모이는 것이 위험하기 때문에 제작진 측에서는 불가피하게 미스터..

김민아 아나운서 고열로 자가격리 [내부링크]

김민아 아나운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37.5도의 고열에 몸살기운이 있었고, 어제도 롤파크 현장에서 일을 하고 있던 중이여서 다른 이들에게 피해가 될까 바로 현..

런닝맨 배종옥,신혜선 출연 영화 <결백> 배종옥 나이 궁금? [내부링크]

오늘 런닝맨에는 영화 <결백>의 주연 배종옥과 신혜선이 출연한다. 배종옥과 신혜선은 오늘 런닝맨에 영화 홍보를 위해서 출연하는데 3월 5일 개봉하는 영화인 반면 런닝맨에 출연중인 송지효가 주연을 맡은 침입..

이스라엘 한국인 입국금지 이스라엘 성지순례 코로나19 전염 [내부링크]

신천지 교인들로 인한 코로나19 확산과는 별개로 현재 이스라엘 성지순례 인원 77명 가운데 경북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집단으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서 충격을 주고 있다. 이스라엘 현지에서는 한국인 입국..

불후의명곡 웅산, 가수 웅산 뜻, 나이 궁금, 과거 비구니로 3년 [내부링크]

오늘 방영되는 불후의명곡 방송에 가수 웅산이 등장한다. 웅산은 과거 비구니로 3년을 지냈던 적이 있다고 한다. 그 당시 법명이 웅산이었고, 그 이름을 그대로 가수 활동의 예명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가수 웅산..

코로나있다 (CORONAITA) 코로나19 위험지역 정보 공유 사이트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퍼지고 있는 가운데,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 혹은 자주 방문하는 곳이 코로나19와 연관이 있는지 코로나19 위험지역인지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등장해서 현재 시민들에게 큰 도..

세종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이제 코로나19 청정구역은 없다. [내부링크]

세종시에서도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세종시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뉴스가 속보로 전해지고 있다. 곧 이어질 오전 긴급브리핑에서 발표될 예정이라고 한다. 아직까지 세종시 공식 페이스..

방탄소년단 Sia 시아 필러 피처링 참여, 그녀는 누구?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에 가수 시아 펄러 (Sia) 가 피처링으로 합류했다. 지난번에는 가수 할시 Halsey 의 참여가 주목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Sia의 합류라니 놀랍기만하다. 가수 Sia는 우리에게 익숙한 노래 샹들..

광주 신천지 교회 위치는? 광주 코로나19 확진자 대구 신천지 교회 방문 [내부링크]

신천지 대구교회를 방문한 사람이 광주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다. 해당 인물은 대구에 다녀온 뒤로 광주에서 신천지 전도사로 활동한 것으로 알려져서 현재 추가 감염의 위험이 있다는 소식까..

슈가맨3 씨야 남규리 나이, 남규리 씨야 탈퇴 이유는? [내부링크]

오늘 방영될 슈가맨3 방송에서 그룹 씨야가 등장할 것이라는 예고가 나오고 있고 추측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지난 2011년 해체이후 9년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돌아오는 씨야, 그리고 그 중에서도 탈퇴 후 다시..

코로나19 현황 실시간 상황, 전세계 확진자, 한국 확진자 숫자 확인 [내부링크]

코로나19에 대한 공포감이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커져가고 있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두려움 속에서도 코로나19 현황을 확인하기 위해서 뉴스는 물론이고 인터넷 커뮤니티, 카톡방등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현재 코로..

과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대구 신천지 교회 참석 신도 [내부링크]

경기도 과천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 할 수 있는 위기 상황이 발생했다. 대구 신천지 교회에서 31번 확진자가 확산 시킨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19일에만 대구 지역에서 많은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는..

31번째 대구 코로나19 확진자 퀸벨호텔 뷔페 이용 청도 확진자 발생(청도대남병원) [내부링크]

31번째 대구 코로나19 확진자의 발생은 지역 사회에 큰 파장을 불러왔다. 31번째 확진자는 2월 15일 대구 동구 소재의 호텔, 퀸벨호텔에서 결혼식에 참석 후 지인들과 같은 호텔 뷔페에서 점심식사를 진행했다고..

한상헌 아나운서 하차 "사실무근" 3억 협박당한 아나운서의 정체? [내부링크]

한상헌 아나운서의 KBS 내 2TV 생생정보 하차는 "사실무근"이라는 KBS 측의 발표가 이어진다. 한상헌 아나운서가 일신상의 이유로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내용으로 보도가 일어난 뒤 나온 발표로 KBS..

트로트가수 영기, 크론병 투병 고백, 크론병 원인과 치료법은? [내부링크]

트로트가수 영기가 오늘 사람이좋다 다큐 프로그램에 등장한다. 트로트가수 영기는 미스터트롯에서 박명수가 말한 것 처럼 MBC 공채 개그맨으로 현재는 개그맨+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그런 그에게 불치의 병 "크..

일본크루즈 한국인 대통령전용기 공군3호기로 데려온다 [내부링크]

일본에는 현재 크루즈가 정박하면서 해당 크루즈 내에서 발생하는 코로나19를 우려해서 현재 요코하마 항에 정박중인 상황이다. 해당 일본크루즈 내에는 한국인 탑승자가 존재하는데, 우리 국민 중 일부가 한국으..

아이돌학교 제작진 구속영장 기각, 프로미스나인의 활동은 지속되나? [내부링크]

아이돌학교 제작의 구속영장이 기각되었다는 뉴스가 등장했다. 17일 오전 구속 전 영장실질심사를 받았다는 두명의 아이돌학교 제작진은 사실관계를 대부분 인정했다고 한다. 즉 아이돌학교에서 조작이 이뤄졌다..

첼시 맨유, 인터넷 무료 중계, 해외 중계 어디서 보나 [내부링크]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 의 EPL 26라운드 경기가 몇시간 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번 라운드 가장 빅매치로 손꼽히는 첼시와 맨유의 대결에는 여러가지 포인트가 걸려있다. 일단 첼시와 맨유의 경기..

손흥민 골, 손흥민 5경기 연속골(리그통산 50, 51번째 골)손흥민 골 영상 [내부링크]

아스톤빌라와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경기에 토트넘의 손흥민 원톱 선발 출전하였다. 손흥민이 이날의 경기에서 골을 기록할 경우 자신의 커리어 역사에 없었던 5경기 연속골이라는 귀중한 기록을 세울..

놀면뭐하니 북카페 어디? 이태원 북파크(BOOKPARK) 주소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29회에 등장한 북카페가 화제이다. 유재석이 친한 지인들과 포상휴가를 얻어서 이태원에 놀러갔는데, 이태원 북파크가 방송에 등장했다. 유재석은 평소 인문학에 관심이 있고, 독서를 하고 싶어했는데..

불후의명곡 스페이스A 김현정 제이슨 출연 [내부링크]

오늘 불후의명곡 방송에는 그룹 스페이스A의 김현정과 제이슨이 출연한다. 스페이스A는 한국의 대표 혼성 댄스 그룹으로 90년대 후반 2000년대 초반 많은 히트곡을 냈던 그룹이다. 오늘은 2집에서 새롭게 합류한..

해피투게더 "아무튼 한 달" 다이어트 프로젝트 정준자, 전현무, 조세호, 홍현희 합류 [내부링크]

해피투게더가 2020년도 새로운 포맷으로 등장했다. "해투2020습관성형프로젝트 아무튼, 한 달" 이라는 제목으로 돌아온 해피투게더는 정준하, 전현무, 조세호, 홍현희를 피실험자로 한달동안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77억의 사랑, 안젤리나 다닐로바 나이, 키, 직업? [내부링크]

안젤리나 다닐로바, 러시아 국적의 모델이 오늘 77억의 사랑 방송에 출연한다.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7세이다. 그녀는 176 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데, 역시나 모델로 현재 한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생활지원비, 유급휴가비용 지원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날이 갈수록 심해지면서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생활지원비 및 유급휴가비용이 발표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리어스 감염증으로 인해서 입원 중이거나 격리 된 분..

그것이알고싶다 내슈빌 한인 음악 PD 신배호 여자친구 폭행 진실은? [내부링크]

지난해 초 뉴스를 통해 드러난 미국 내슈빌의 유명 한인 음악 프로듀서, 내슈빌 한인 음악 PD 신배호의 양면성이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 드러날 것 같다. 지난 2019년 1월 기사를 보면 내슈빌의 한인 음악..

이원일 셰프 예비 신부는 "전지적 참견시점 PD" [내부링크]

토요일 밤의 인기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의 PD가 이원일 셰프의 예비 신부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원일은 출연중인 프로그램 "편스토랑"에서 예비 신부의 존재를 밝혔는데, 과거 이연..

이지영 사이비, 이지영 강사 천효재단 사이비 논란 해명은? [내부링크]

이지영, 사회탐구 1타 강사가 사이비 논란에 빠졌다. 이지영 강사는 사회탐구영역 1타 강사로 수많은 수험생들을 보유한 스타강사이다. 그런데 그 이지영 강사가 설립했다고 알려지는 천효재단이 현재 사이비 논..

WHO 비상사태 선포하나, WHO 긴급회의 돌입 [내부링크]

한국시간으로 오늘 밤 9시 30분 스위스 제네바에서 WHO 긴급회의가 소집되었다. 안건은 중국 우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를 두고 국제비상사태를 선포 여부를 다시 논의 하는 것이다. 지난주까지만 하..

우한 전세기 탑승 집결 취소, 중국의 비행허가 변경때문 [내부링크]

우한에 머물고 있는 우리 국민들을 구출하기 위해서 정부에서는 4대의 전세기를 투입할 예정이었다. 30일과 31일에 나눠서 약 700명의 우리 국민들을 한국으로 이송할 예정이었는데, 중국 정부의 비행허가 변경..

동대구역 우한 폐렴 몰카 소동 "비슷해보이즈" 유튜버들? [내부링크]

29일 오후 동대구역에서 우한 폐렴으로 인한 소동이 있었다. 그 시작은 동대구역에서 우한 폐렴 환자가 도주중이라는 SNS 글이 올라오면서 부터였다. 방역복을 입은 사람들이 이름을 부르면서 환자를 쫓고 있었다..

전세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수 확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전세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수 확인하는 법은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위 사이트를 이용하면 전세계 분포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의 숫자 그리고 총 사망 인원 그리고 총 회복 인원의..

평택 365연합의원 한국 네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내부링크]

한국에서 네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은 환자는 20일 중국 우한에서 귀국했고, 21일 감기 증세를 보여서 평택 365연합의원에서 진료를 받았다고 한다. 또한 25일에도 해당 병원에 재 방문해서 이..

길성준, 길 아이콘택트로 3년만에 방송 복귀, 음주운전 자숙 끝? [내부링크]

길성준, 리쌍의 멤버 길이 3년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길은 오늘 밤 9시 50분 채널 A에서 방영하는 아이콘택트 프로그램에 등장해서 그동안의 자신의 근황과 함께 자신의 잘못된 행동에 따른 반성의 의미를 전한다..

코비 브라이언트 사망, 헬리콥터 추락 사고, 그의 나이 41세 [내부링크]

R.I.P 코비 브라이언트 너무 갑작스럽고 충격적인 소식이다. NBA 레전드이자 LA 레이커스의 레전드 선수 코비 브라이언트의 사망소식이 전해진다. 코비 브라이언트가 탑승한 헬리콥터가 추락하는 사고가 미국 현..

우한 폐렴 변종 발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발생현황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감염증, 우한 폐렴에 대한 공포가 가시질 않고 있는 가운데 그 심각성 및 공포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글이 등장했다. 바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우한 폐렴에 있어서 변종이..

핸섬타이거즈 새멤버 마이네임 인수 [내부링크]

핸섬타이거즈의 새 멤버로 "마이네임 인수"가 등장했다. 진짜 농구를 하고자하는 이들에게 선수들의 부상은 가장 치명적인 적인다. 전국대회를 앞두고 있는 핸섬타이거즈인데, 에이스 문수인이 부상으로 빠진다는..

한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발생, 2번째 우한 폐렴 환자 발생 [내부링크]

지난 22일 우한에서 근무하다 귀국한 한국인 남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판정을 받으면서 한국에서 2번째 우한 폐렴 환자 발생했다. 질병관리본부 발표에 따르면 해당 남성은 55세 남성으로 인천공항에서..

2020 아육대 라인업,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종목은 무엇 [내부링크]

2020년도 설에도 어김없이 아육대(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돌아왔다. 이번 2020 아육대 역시도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데 이번 2020아육대는 또한 특별하게 24일 금요일을 시작으로 25일, 26일 3일에 걸쳐서..

나혼자산다 기안84, 기안84 회사, 기안84 건물 (40억대 건물주) [내부링크]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기안84가 이번주 에피소드의 주인공이다. 에피소드에는 기안84와 함께 기안84가 운영중인 (주)기안84, 즉 그의 회사가 나올 예정이다. 최근 기안84는 40억원대 건물의 건물주가 되면서 큰..

조규성 2020 AFC U-23 챔피언십 득점왕 노린다. [내부링크]

2020 AFC U-23 4강전 한국 호주의 경기를 앞둔 시점에서 한국의 최전방 공격수 조규성에 이목이 집중된다. 조규성은 이번 대회에서 현재 2골로 득점왕에 도전하고 있는 페이스이다. 조규성 위로는 3골을 넣은 선..

수술없이 발기,조루,강직도 해결? 메디쎈 플러스 [내부링크]

발기, 조루, 강직도에 대한 자가진단법 문항들을 보면 "사정이 마음대로 조절되지 않아 고민" "성관계에 최근들어 만족한 적이 없다" "성시가 작아서 불만이고 고민이다"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등등..

AFC U-23 4강 일정, 2020 도쿄올림픽 티켓은 3위까지 [내부링크]

AFC U-23 챔피언십 4강 일정이 궁금해진다. 한국과 요르단의 8강전은 연장종료 직전 이동경의 환상적인 왼발 프리킥 골이 나오면서 한국의 승리로 마무리되었다. AFC U-23 챔피언십 4강전에서 한국은 호주를 만나..

우한 폐렴, 코로나바이러스가 원인, 국내 첫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중국내에서 감염자가 급증하고 있는 중국 폐렴, 중국 우한 폐렴으로 알려진 질병의 원인이 "코로나바이러스" 임이 밝혀지고 뉴스로 알려지고 있다. 국내에서도 중국에서 방문한 중국여성이 첫 확진자로 판명나면..

더 드리머 페이커(이상혁)과 문호준 롤과 카트라이더 1위 만남 [내부링크]

오늘 방영 예정인 "더 드리머" 프로그램에서는 프로게이머 2명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문호준 선수가 초청되었다. KBS에서 처음 시도하는 E스포츠 토크쇼로 리그오브레전드 (롤) 1위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카트..

동상이몽2 박시은 진태현 부부 출연, 박시은 나이, 진태현 나이는? [내부링크]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프로그램에 새로운 부부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출연한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연예계 대표 배우 커플, 부부로 같은 작품 <호박꽃 순정>에서 만나서 2012년 열애사실을 공개하고 2015..

당나귀 귀, 김소연대표의 JxR 방문, 아이돌그룹 JxR은 누구? [내부링크]

김소연 대표는 당나귀 귀에서 "에스팀"의 대표로 출연 중이다. 에스팀 2004년에 설립된 모델 소속사로 아이돌과는 연계가 없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오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에스팀의 김소연 대표는 아이..

한국 요르단 AFC U-23 8강 일정, AFC U-23 4강전 대진표 [내부링크]

현재 태국에서는 AFC U-23 챔피언십이 진행되고 있다. 우리나라는 조별리그에서 3승을 하며 8강에 진출했고, 요르단을 8강전에서 만나게 되었다. 한국 요르단의 경기는 오늘 저녁 7시 15분 시작하며, JTBC, JTBC3..

AFC U-23 챔피언십 8강 일정 및 상대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AFC U-23 챔피언십에서 우리나라는 우즈베키스탄, 이란, 중국과 함께 C조에 편성되어 조별리그를 진행했다. 우리나라는어제 우즈베키스탄전을 끝으로 조별리그 3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면서 AFC U-23 챔피언십 8강..

엑소 첸 나이, 첸 군대, 첸 아내에 대한 정보들 [내부링크]

엑소의 메인보컬 김종대, 엑소의 첸이 깜짝 결혼발표+혼전임신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엑소의 메인보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첸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만으로 27세이다. 첸의 결혼소..

LCK 롤챔스 2020 일정?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내부링크]

LCK 롤챔스 2020 시즌 일정을 알아보자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LCK) 스프링의 시작은 2월 5일로 결정되었다. 보통 시즌 시작을 1월 중순에 시작했던 지난 LCK 시즌들과는 달리 이번에는 설연휴..

불후의명곡 알리 출산 후 복귀,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도 출연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작곡가 장욱조 편에 오랜만에 불후의명곡에 복귀하는 알리 그리고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를 비롯해서 백청강, 흰, 김경훈, 육중완밴드가 참여한다. 알리는 불후의 명곡에서 정동하에 버금 하는 기록을..

나혼자산다 황제성, 황제성 부인 박초은 등장 앞으로 더 주목 받을 듯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성훈 편에 성훈의 절친한 형 황제성이 등장했다. 황제성 집에 방문한 성훈은 황제성 아들 황수현과 부인 박초은을 만날 수 있었다. 황제성 부인 박초은은 황제성과 함께 MBC 코미디 동기로 같은 코너..

손흥민 12월 이달의 골 수상, 번리전 77m 드리블 골 [내부링크]

손흥민이 EPL 12월 이달의 골을 수상했다. 지난 토트넘 번리전에서 나온 손흥민의 환상적인 77m 단독드리블 후 골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하지만 12월에는 이 골만 기억에 남을 뿐 손흥민의 활약상을 볼 수..

슈가맨3 장현철, 걸어서 하늘까지 가수 장현철은 누구? [내부링크]

<걸어서 하늘까지>노래의 주인공 장현철이 오늘 슈가맨3 유재석팀의 슈가맨으로 등장한다. 1992년 MBC 강변가요제 동상으로 가요계에 발을 디딘 장현철은 이후 걸어서 하늘까지라는 곡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매료..

AFC U-23 챔피언십 중계 및 일정 자세한 정보 [내부링크]

U-23 대표팀이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늘 저녁 22시 15분부터 중국과의 조별리그 경기를 시작으로 2020 AFC U-23 챔피언십 대회를 진행한다. 우리나라는 중국, 이란, 우즈베키스탄과 한조로 AFC U-23 챔피언십 일정..

나홀로집에 주인공 맥컬리 컬킨 근황, 맥컬리 컬킨 나이는?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돌아오는 그 영화 "나홀로집에" 는 안보면 허전한 느낌마저 드는데, 그 영화 속 주인공 맥컬리 컬킨의 근황이 궁금해진다. 맥컬리 컬킨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다. 영화 나..

2019 연말 시상식 일정, 공중파 3사 연예대상 및 연기대상 일정 [내부링크]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연말 시상식 일정을 궁금해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2019 연말 시상식 일정을 살펴보면, 2019 KBS 연예대상의 경우 지난 21일 진행하여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들이 대상..

미스터트롯 첫 방송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 누구? [내부링크]

미스트롯의 대박행진을 이어서 "미스터트롯"이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방송계획 단계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린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미스터트롯의 예고편이 공개되자 사람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었다. 현재 알..

신태용 감독 인도네시아 국가대표팀 감독직 부임 [내부링크]

신태용 감독이 인도네시아 국가대표팀 감독직으로 새롬게 커리어를 시작한다. 26일 인도네시아로 감독직 수락을 위해서 떠난다는 신태용 감독은 인도네시아 A대표팀 감독뿐만 아니라 U-23, U-20까지 감독직을 모..

런닝맨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조나 누구? [내부링크]

오늘 런닝맨에는 최근 Netflix를 통해서 개봉한 6 언더그라운드의 주연배우들이 출연한다. 특급 게스트라고 12월 초부터 홍보를 했고, 런닝맨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이들의 이름이 적힌 이름표 사진이 올라오면서..

슈가맨3 L.P.G 45rpm 출연 캉캉 그리고 즐거운 생활 [내부링크]

슈가맨3 이번주 주인공은 그룹 L.P.G 그리고 45rpm 이었다. 슈가맨3에서는 방송전에 그날의 슈가송을 부르기 위해서 나온 가수들이 힌트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현재 그림 힌트를 보고 알 수 있는 팀은 그..

선미 가슴수술 인스타그램 통해서 해명 [내부링크]

가수 선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때아닌 "선미 가슴수술" 연관검색어에 대한 해명을 했다. 포털사이트에서 선미를 검색하면 자동완성으로 선미의 연관검색어에 "선미 가슴수술" 나오는데 이에 대..

김광현 MLB 세인트루이스 입단, 세인트루이스는 어떤 팀? [내부링크]

SK 와이번스의 선발 투수이자 에이스 김광현 선수가 MLB 진출에 대한 꿈과 포부를 밝힌 뒤 처음으로 뉴스가 나온 것 같다. MLB의 구단 세인트루이스로 김광현 선수의 입단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다. 마침내 김광..

아스톤빌라 리버풀, EFL컵 (카라바오컵) 8강전 중계는? [내부링크]

아스톤빌라와 리버풀의 EFL컵 8강전이 우리나라 시간으로 12월 18일 오전 4시 45분 진행된다. EFL컵 8강전중계는 SPOTV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카라바오컵이라고도 불리는 리그컵 EFL컵 8강전에 임하는 리버풀..

동상이몽2 이윤지 오빠가 주목받는 이유는? [내부링크]

16일 방송된 동상이몽2 방송에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윤지의 친오빠, 이윤지 오빠가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 그 이유는 이윤지의 고백때문이었다. 이윤지는 방송에서 자신의 오빠가..

비디오스타 알리, 알리 남편은 누구? 알리 출산 후 뮤지컬 레베카 복귀 [내부링크]

비디오스타에 가수 알리가 출연한다. 가수 알리는 오늘 비디오스타에 같이 출연하는 가수 손승연의 소개로 만난 남편과 3년 열애끝에 2019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알리 남편은 일반 회사원으로 그리고 결혼식 당..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못난이감자 요리 인증, 백종원 약속 지켜 [내부링크]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인스타그램에 이색적인 사진이 하나 올라왔다. "못난이감자로 전식구 #감자옹심이 해먹음" 이라는 글과 함께 감자옹심이 사진을 올리면서 인증을 했다. 이 인증은 "맛남의광장" 방송에서..

베트남 축구 결승전, 박항서는 60년만의 금메달 첫 우승 만들까 [내부링크]

베트남 축구 결승전이 오늘 오후 현지시간으로 8시 필리핀 마닐라 리살 기념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상대는 조별리그에서 만난 적 있는 인도네이사이다. SEA 동남아시안게임이 시작된 이래 베트남은 단 한번도 축..

김건모 장지연 프로포즈, 김건모 성폭행 의혹에도 방송 강행 [내부링크]

김건모의 장지연을 향한 프로포즈가 미우새를 통해서 예정대로 방송되었다. 김건모 성폭행 의혹에 사람들은 방송분량을 한 주라도 미뤄서 방송하는 것이 좋지 않겠냐며 의견을 댓글에 달았지만 미우새 측에서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2019 동남아시안게임 SEA 결승전 12월 10일 진행 [내부링크]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의 2019 동남아시안게임 (SEA) 결승전이 진행 될 예정이다. 각자 준결승에서 캄보디아와 미얀마를 꺾고 올라온 두팀은 이제 우승을 위해서 단 1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번 2019 동남아시안..

전혜빈 결혼, 전혜빈 2살 연상 의사와 발리에서 결혼식 [내부링크]

배우 전혜빈이 오늘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2살 연상의 의사와 결혼식을 진행하고 백년가약을 맺는다. 배우 전혜빈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에서는 전혜빈의 결혼 소식을 알리는 메시지를 보내면서, 예비 신랑에 대..

롤 올스타전 일정 및 참가 명단, 롤 올스타전 시작 시간 [내부링크]

별들의 전쟁, 2019 롤 올스타전이 오늘 오전 9시부터 그 시작을 알린다. 2019 롤 올스타전은 한국 시간으로 12월 6일 오전 9시부터 8일까지 이어진다. 총 3일의 일정의 롤 올스타전에 참가하는 참가자는 프로선수..

2019 MAMA 라인업 및 레드카펫 중계 어디서 [내부링크]

오늘 오후 2019 MAMA가 일본의 나고야에서 열린다. 2019 MAMA 라인업과 레드카펫 중계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레드카펫의 경우 오후 4시부터 중계가 진행되고, 시상식의 경우 6시부터 시..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의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발언 어이없는 이유 [내부링크]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의 발언은 현재 모든 이들을 분노케 만들고 있다.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관련하여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말한 "어른이 보는 관점에서의 성폭행으로 봐서는 안된다" 라는 말은 정말 충..

미운우리새끼 한채영 나이, 한채영 남편, 한채영 국적은?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한채영이 등장한다. 한채영은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로 데뷔했는데, 올해 그녀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40세이다. 그 나이에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한채영이기 때문에 매번..

라이언 레이놀즈, 런닝맨 출연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홍보 [내부링크]

런닝맨에 유명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의 출연이 예고되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한국 팬들에게 영화 데드풀로 유명세를 올린 배우인데, 지난번에는 복면가왕에도 깜짝 등장하더니 이번에는 다른 컨셉의 예능인..

지숙 이두희 열애, 지숙 나이 이두희 나이, 지숙 이두희 결혼?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이 등장한다. 지숙은 최근 레인보우 컴백으로 주목을 받는 것은 물론이고 이두희와 열애에 이은 결혼설까지 나오면서 지속적인 관심을 받았다. 지숙과 이두희의 나이를 알아보..

정해인 걸어보고서, 뉴욕 10일 여행기 다큐예능? [내부링크]

정해인 걸어보고서, 오늘 밤 10시 시작하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정해인의 10일간의 뉴욕 여행기를 담은 다큐같은 예능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할 수 있겠다. 정해인은 PD로 자신의 뉴욕 여행기를 담아내는 역할..

HYNN(흰) 박혜원 불후의명곡, 박혜원 나이, HYNN(흰) 예명 뜻 [내부링크]

가수 박혜원, 또는 예명을 사용하는 HYNN(흰)이 불후의명곡에 다시 한 번 더 등장한다. 박혜원은 엄청난 가창력을 뽑내면서 인터넷에서는 이미 화제가 된 가수인데, 최근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어서 많은 팬들..

씨맥 김대호 감독을 향한 무기한 출장정지 처분 라이엇 코리아 [내부링크]

20일 라이엇 코리아는 그리핀, 씨맥, 그리고 카나비 사건에 대한 최종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결론적으로 씨맥 김대호 감독에게는 무기한 출장정지 처분을 내리면서 말도 안되는 징계를 내렸다. 이에 롤을 좋아하..

한국 브라질 중계, 브라질 피파랭킹, 네이마르 부상 결장 [내부링크]

한국과 브라질의 11월 A매치 두번째 경기가 오늘 밤 10시 30분 펼쳐진다. 한국 브라질 중계의 경우 SBS에서 진행되며, 네이버스포츠를 통해서도 한국 브라질 경기를 만나볼 수 있다. 우리의 상대 브라질의 피파랭..

정준 김유지, 연애의 맛3 커플 탄생 정준 김유지 나이는? [내부링크]

정준 김유지,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 중인 두 출연자가 실제 연인관계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한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정준과 김유지의 모습이 발각되면서 정준 김유지 두 사람의 열애설 기사가 먼저 등..

일루미나티 뜻은? 설리의 죽음과 일루미나티를 연관시키는 루머 [내부링크]

일루미나티의 뜻은 "계몽된 자들" 최근 들어서 음모론의 일인자인 일루미나티가 종종 등장하는 이유는 설리의 죽음과 일루미나티가 연관되어 있다는 루머가 퍼지면서 시작되었다. 설리의 죽음이 자살이 아닌 타살..

백청강 직장암, 백청강 불후의 명곡으로 가요계 복귀 [내부링크]

직장암 판정을 받고 지난 2012년 연예계를 떠났던 백청강이 직장암 완치 판정을 받고 다시 복귀했다는 소식이다. 불후의 명곡 출연을 꿈꾸면서 투병생활을 이어왔다는 백청강은 오늘 그 꿈을 이루게 된 것이다...

펭수 아는형님 출연? JTBC까지 정복한 펭수 "펭-하" [내부링크]

지난주 아는형님 예고편에 EBS 슈퍼스타 펭수가 등장했다. 그리고 어제 선공개된 아는형님 205회 선공개 영상에 다시 한번 펭수가 등장하면서 펭수를 좋아하는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펭수는 EBS에서 제작한 자..

유승준 비자 소송, 유승준 파기환송심 판결 오늘 결론 [내부링크]

유승준 비자 소송 "파기환송심" 판결 오늘 오후 2시 결론 유승준의 비자 소송에 대한 판결이 오늘 2시 결정된다. 유승준은 병역기피 논란으로 입국 금지처분을 받은 뒤 미국에서 미국 시민으로 살아왔다. 그런..

호란 음주운전 삼진아웃, 그런데도 방송에 출연? [내부링크]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13일 첫방송 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에 호란이 출연했다. 호란의 경우 과거에 음주운전으로 많은 논란이 있었고, 그 음주운전도 3번이나 한 걸로 밝혀지면서 더욱 호란의 이미지는..

제시카 송 박소담, 초인종 노래 북미 "기생충" 인기와 함께 큰 관심 [내부링크]

박소담이 알려주는 "제시카 송" 영상이 현재 미국에서 큰 화제를 불러오고 있다. 미국에서 상영 중인 영화 "기생충"의 인기와 더불어서 "NEON" 이라는 기생충의 북미 배급사의 트위터 계정에 제시카 송의 주인공..

강한나 왕대륙, 런닝맨 강한나 최근 연인과 이별 후 1년만에 런닝맨 출연 [내부링크]

강한나와 왕대륙이 정말 연인관계였던 것일까? 강한나는 최근 연인과 이별 후 집에만 있었다는 말로 런닝맨 출연 소감을 대신했는데, 과거 강한나와 지속적으로 열애설이 난 인물은 중화권 배우 왕대륙이었다. 강..

아이즈원 조작, 컴백 강행 or 아이즈원 해체 의견 분분 [내부링크]

프로듀스 시즌3, 프로듀스48 그리고 데뷔조 아이즈원에 대한 순위 조작 혐의를 안준영 PD가 인정하면서 현재 아이돌 시장은 혼란에 빠졌다. 특히나 다음주 11월 11일에 아이즈원은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로 컴..

김승현, 김승현 여자친구 알토란 작가와 결혼 준비중 [내부링크]

배우 김승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최근 화제가 된 김승현과 김승현의 여자친구 알토란 작가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김승현은 현재 출연중인 알토란 프로그램의 작가와 열애중인 것이 기사를 통해서 먼저 알려..

분양가 상한제 적용지역 발표, 강남 4구 포함될까? [내부링크]

부동산, 아파트 값을 잡고자 분양가 상한제를 예고한 정부의 정책이 드디어 그 실체를 드러낼 것이다. 분양가 상한제 적용지역이 오늘 오전 발표될 예정이다. 계속되는 이번 정부의 부동산 대책에서 이번 분양가..

배우 지주연 결혼과 이혼 고백, 비디오스타 배우 지주연 [내부링크]

배우 지주연이 5일 방송 비디오스타에 등장해서 지난해 있었던 결혼과 이혼에 대해서 고백하는 시간을 갖었다. 지주연은 어려운 첫 마디로 자신이 지난해 겪은 일들과 그 일들로 인해서 느낀 자신의 생각에 대해..

안준영 PD 구속, 프로듀스X101 투표 조작 혐의, 접대 의혹까지 [내부링크]

프로듀스X101 투표 조작 혐의로 영장실질심사를 받은 제작진의 출국금지가 벌어지더니 안준영PD의 구속이 속보로 전해졌다. 안준영 PD는 Mnet 소속의 PD로 이번 논란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을 비롯해서 프로듀..

프로듀스X101 투표 조작 논란, 안준영PD 포함 제작진 구속영장실질심사 [내부링크]

프로듀스X101 투표 조작 논란 관련 제작진 안준영 PD를 포함한 5명이 구속영장실질심사를 받는다. 프로듀스X101 투표 조작에 대해서 경찰에서 이미 조사가 이뤄졌고, 최종 연습생 순위에서 우리가 아는 순위와 실..

코오롱생명과학 인보사 임원 구속 기각, 미쓰비씨다나베에 본사, 연구시설 가압류 [내부링크]

코오롱생명과학의 인보사 - 골관절염 유전차 치료제에 대한 허과 관련해서 허가를 진행하기 위해서 성분을 속인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정부로부터 인보사 허가를 받기 위해서 허위 서류를 작성한 혐의로 코오..

언니네 쌀롱 한예슬, 한예슬 나이, 의료사고 정보들 [내부링크]

오늘 새로운 월요일 예능으로 언니네 쌀롱이 첫 방송을 한다. 사실 지난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이미 시청자들에게 선을 보였고, 호평을 받았던 기억이 있다. 그 중에 MC로 한예슬이 등장해서 자신이 갖고 있..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 김건모 결혼 언급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에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가 컴백했다. 지난주 예고편에 등장했을 때도 큰 화제였는데, 실제 본방송에 등장하게 된다면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의 재 등장을 반가워하는 이들이 많을 것 같다. 그..

신의 한 수 : 귀수편 허성태 나이, 허성태 대기업은 어디인가? [내부링크]

신의 한 수 : 귀수편에 배우 허성태가 출연한다. 배우 허성태는 맛깔나는 악역으로 많은 영화팬들에게 인상을 심어준 배우로 이번 신의 한 수 : 귀수편에서도 특유의 인상깊은 캐릭터를 잘 보여줄 것 같다. 허성..

배가본드 총 몇부작? 마이클의 내연녀는 애드워드 비서 미키? [내부링크]

엄청난 몰입도를 주는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가 이제 후반부로 접어들고 있다. 시청자들은 배가본드가 총 몇부작으로 제작되었는지 궁금할 텐데, 배가본드는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다. 11월 1일 야구 중계..

디아블로4 인게임 트레일러 공개, 디아블로4 직업 드루이드, 원소술사, 야만용사 [내부링크]

블리즈컨이 시작 된 현재 블라자드는 "디아블로4"의 인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디아블로4의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되고 뒤 이어서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새벽까지 디아블로4의 소식을 기다리던..

차인표와 조국 조카, 차인표 아파트 구매 때문, 차인표 "몰랐다" [내부링크]

조국 5촌 조카, 조국 조카의 10억원 아파트를 산 연예인은 다름 아닌 "차인표" 였다. 이에 차인표는 발빠르게 해명글을 공개하면서 조국 5촌 조카의 아파트를 구매하게 된 정황에 대해서 설명했다. 차인표 해명글..

김건모 결혼, 12살 연하의 피아니스트와 내년 초 결혼 [내부링크]

김건모의 결혼 소식이 현재 그 무엇보다 화제이다. 김건모는 내년 12살 연하의 피아니스트와 내년 초 결혼한다는 것이다. 상대는 김건모보다 12살 연하의 버클리 음대를 나온 피아니스트로 지난 겨울만남을 갖고..

정다은 몬스타엑스 원호 저격 "3천만원 갚아" 정다은 연인 한서희까지 [내부링크]

한서희와의 동성연애를 인정한 연인 정다은이 몬스타엑스 원호를 공개 저격했다. 다름아닌 몬스타엑스 원호가 정다은에게 6년전 빌린 돈을 아직까지 갚지 않았고, 정다은이 원호에게 받은 돈은 극히 일부 200만원..

장동건의 "백 투 더 북스" 중국편 "센펑 서점" 소개 [내부링크]

장동건의 나레이션과 함께 세계의 유명 서점들을 찾아 나서는 다큐멘터리가 오늘 첫방송된다. 총 4회 분량으로 제작 된 "백 투 더 북스" 는 수십년 많게는 백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명품 서점들을 장동건의..

김정택 간암 투병 고백, 큰 고비를 넘기고 얻은 깨달음 [내부링크]

SBS PLUS의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프로그램에 배우 김정태가 출연했다. 김정태는 지난 2018년 간암 판정을 받고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항암치료를 진행했다고 한다. 그리고 그로부터 약 1년 후 다시 방송에..

김철민, 개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 후 통증 완화 호전, 펜벤다졸 부작용? [내부링크]

폐암 4기 많은 이들에게 응원을 받은 김철민이 최후로 선택한 것은 개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 이었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에서 폐암 4기의 환자 김철민은 구충제 펜벤다졸을 이용해서 암치료를 시도해보..

강남 이상화 결혼식, 피겨 여왕 김연아 하객 등장 이상화 14년 인연 [내부링크]

김연아, 피겨스케이팅의 여왕 김연아가 오늘 동상이몽2 방송에 등장한다. 다름아닌 강남 이상화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김연아의 모습이 방송국 카메라에도 포착되었고, 김연아의 모습이 동상이몽2 예고편에..

정준하 깍두기 레시피, 달걀이 들어가는 정준하 깍두기 [내부링크]

이번주 미운우리새끼 방송에 김희철과 함께 정준하가 출연해서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김희철의 집에서 정준하는 깍두기를 담그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정준하 깍두기 레시피에는 특별함이 들어있었다. 깔끔..

리버풀 토트넘 손흥민 케인 투톱 예상, 손흥민 골 나올 수 있을까 [내부링크]

리버풀 토트넘 이번주 EPL 빅매치가 다가오고 있다. 리버풀은 현재까지 패배 없이 8승 1무로 승점 25점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반면 오늘 리버풀 원정을 온 토트넘의 경우 3승 3무 3패로 승점 12점 불안한 스타..

당나귀 귀 에스팀(Esteem) 김소연 대표 나이, 김충재 매출 공개 [내부링크]

지난주에 이어서 이번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에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의 대표 김소연이 출연한다. 김소연 대표는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모델들은 모두 소속한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녀는 회사..

선을 넘는 녀석들, 박연경 아나운서와 판문점 군사분계선을 넘다? 박연경 아나운서 누구? [내부링크]

지난 "선을 넘는 녀석들 - 리턴즈" 에서 MBC 박연경 아나운서 그리고 아이돌 이진혁과 함께 판문점을 방문했다. 그리고 이들은 시즌2에서 100M 앞에서 바라만 봤던 군사분계선을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가깝게 다가..

김풍 결혼, 유현수 셰프 식당에서 스몰웨딩 진행, 주호민 이말년 사회 [내부링크]

만화가, 웹툰 작가 김풍이 오늘 비공개 스몰웨딩 결혼식을 올린다. 김풍은 방송을 통해서 만난 절친한 셰프 유현수의 식당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며 많은 하객들을 초대하지 않은 스몰웨딩으로 결혼식을 진행한다...

조두순 얼굴 공개, 조두순 출소일을 앞두고 우려하는 전문가들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조두순의 최근 얼굴을 공개했다. 조두순의 최근 모습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두순은 내년 12월 13일 출소일이 정해져 있는 상태이다. 이에 대해서 많은 전문가들이 조두순의 출소..

그것이 알고싶다, 이춘재, 유영철, 강호순, 조두순 사진 연쇄살인범들 분석 [내부링크]

오늘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은 한국의 연쇄살인범들에 대한 분석 특집 방송이 이뤄진다. 전문가들과 함께 이춘재, 유영철, 강호순, 조두순이라는 극악의 연쇄살인범들에 대한 정보 분석과 함게 이들의 최근 사..

아는형님 나르샤 나이, 나르샤 남편, 나르샤 결혼 정보 세이셸에서 결혼식을? [내부링크]

아는형님에 데뷔 14년차 최장수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 가운데 가장 관심이 가는 것은 선공개에서도 강한 이미지를 보여준 나르샤이다. 나르샤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다...

방탄소년단(BTS) 서울 공연 생중계 주소, V LIVE+로 만나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방탄소년단 (BTS) 의 월드투어 마지막 서울에서의 공연 첫 공연 날이다. 방탄소년단의 서울 공연은 온라인으로 생중계 되는데, 첫날 공연의 경우 네이버 V LIVE+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롤드컵 8강 일정 및 대진표, 그리핀, 담원 게이밍, SK 텔레콤 T1 [내부링크]

2019 롤드컵도 이제는 그룹 스테이지가 마무리되고 8강 일정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롤드컵 8강 일정 및 대진표를 살펴보면 단연 지난 2018 롤드컵과 비교되는 것은 한국팀들의 활약상이다. 모두 그룹 스테..

GD 전역, 지드래곤 전역, 돼지열병으로 용인에서 전역식 [내부링크]

GD(지드래곤) 권지용이 오늘 만기 전역한다. 지난 2018년 2월 27일을 마지막으로 군에 입대한지 1년 9개월 만인데 오늘 GD 지드래곤의 전역 현장에는 수많은 팬들이 찾아서 그의 전역을 축하해 줄 예정이라고 한..

신서유기 7 안재현 하차, 신서유기 7 촬영지는 공주와 속초 [내부링크]

신서유기가 새로운 시즌, 시즌 7으로 돌아왔다. 하지만 구혜선과의 이혼 문제가 있는 안재현은 신서유기팀에게 피해가 갈 것을 우려해서 결국 하차를 선언했다. 안재현의 하차에 많은 이들이 아쉬워 했는데, 다음..

나영석 연봉 "40억?" 그럼 김태호 PD 연봉은? [내부링크]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에 나영석 PD가 등장해 유재석은 나영석에게 단도직입적으로 연봉에 대해서 물어봤다. 이미 기사를 통해서 나온 사실이지만 나영석 본인에게 본인의 연봉에 대해서 묻고 답변을 듣는 것..

토트넘 즈베즈다 중계, 손흥민 골 기록하며 챔피언스리그 승점 가져올까 [내부링크]

토트넘 즈베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경기가 토트넘의 홈구장에서 펼쳐진다. 10월 22일 새벽 4시 토트넘 VS 즈베즈다의 경기는 SPOTV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으며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 TV에서도 시청..

손흥민 발롱도르 후보 30인 포함, 월드클래스 다시 증명 [내부링크]

손흥민이 발롱도르 후보 30인에 포함되었다. 월드클래스 축구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손흥민은 다시금 자신이 월드클래스임을 인지시켜주었다. 손흥민과 함께 발롱도르 후보 30인에 포함된 인물의 면모를..

프로포폴 연예인 유명배우 친동생 이름으로 차명 투약 [내부링크]

배우, 재벌가, 유명 디자이너, 기획사 대표등이 현재 검찰의 프로포폴 불법 투약 명단에 등장했다는 뉴스가 나왔다. 그 중에서 프로포폴 연예인에 대해서 보도 된 내용을 보면 불법 투약 내용이 드러나지 않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