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1231의 등록된 링크

 info123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3건입니다.

신화 멤버 이민우도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 송치 [내부링크]

요즘 연예인들의 사건 사고가 계속 터지고 있네요. 아이돌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가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민우에게 강제추행 혐의를 적용해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서울..

연애의 맛2, 공식 2호 커플 탄생 [내부링크]

오창석, 이채은 커플 '연애의 맛2' 오창석과 이채은이 실제 연인이 됐다. 1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2')에서 오창석이 이채은에게..

유승준, 입국문제 대법원 입국 제한은 위법하다 판결 [내부링크]

군 입대를 앞두고 돌연 한국 국적을 포기했던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승준 유ㆍ43)씨에게 우리 정부가 비자발급을 거부하며 입국을 제한한 것은 위법하다는 대법원의 판결이 나왔다. 대법원 3부(주심 김재형..

고승덕 변호사 이촌파출소 매입 사연은? [내부링크]

고승덕 변호사 부부가 서울 용산구 이촌 파출소 부지에 이어 파출소 건물 소유권까지 보유하게 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파출소의 앞날이 불투명해졌다. 건물과 토지를 모두 소유한 고승덕 부부가 재산권을 행사하면..

고준희, 추측글로 부모님이 힘들어 하실까 걱정 [내부링크]

고준희 SNS 고준희는 과거 자신의 몸매 유지 비결로 1일 5식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인 고준희의 남다른 비법에 네티즌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는 키 172cm에 몸무게가 50kg도..

자면서 빼는 수면앤다이어트 가격 후기 [내부링크]

벌써 여름휴가기간이 점점 다가오네요. 올 여름은 정말 날씬한 몸매를 과시(?)하고 싶지만... 어떤 제품은 설사만하고 가격이 싼건 싼게 비지떡이라고...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고... 누구는 요가로 뺐다. 필라테..

'연애의 맛2' 오창석이채은 실제 데이트, 고주원김보미 급진전 [내부링크]

'연애의 맛2' 이영진은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열애를 알고 있었다? 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오창석 이채은, 고주원 김보미, 이형철 신..

절충형 유모차가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내부링크]

저출산 현상과 경기침체 여파로 국내 유모차 시장 또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절충형 유모차’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유모차는 크게 세 종류로 구분되는데, 프리미엄..

BJ 열매, "정준영 황금폰 넘는 연예계 연관있다" 우창범 2차 폭로 [내부링크]

그룹 백퍼센트 출신이자 그룹 버뮤다 멤버 U로 활동 중인 우창범과 아프리카TV BJ 열매가 동영상 유포 여부를 두고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우창범은 지난 2일 연인인 BJ 서윤과 진행한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B..

카카오톡, 움직이는 프로필 사진 [내부링크]

카카오가 2일 카카오톡 업데이트를 통해 프로필 영역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변화된 프로필 공간을 통해 이용자는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한껏 표현할 수 있게 된다. 눈에 띄는 큰 변화는 프로필 배경 영역..

토마토 영양소 극대화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남자에게 참 좋은 토마토, 영양소 극대화시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토마토는 노화 방지나 암 예방에 효과가 뛰어난 라이코펜 성분이 풍부하다. 라이코펜은 전립선암 예방에 특히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YG 성접대 의혹, 조로우, 미란다 커 90억 상당 반환 [내부링크]

'스트레이트'가 YG엔터테인먼트의 성접대 의혹을 집중 조명했다. 24일 방송된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는 말레이시아 재력가 조 로우가 2014년 유흥업소 여성들과 유럽에서 초호화 여행을 즐겼다고 보도했..

연애의맛, 이필모 서수연 2세, 황금 돼지띠 [내부링크]

연애의 맛에서 만나서 결혼까지 골인한 배우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올해 부모가 된다. 이필모의 소속사 케이스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일 TV리포트에 "서수연 씨가 임신 중인 것이 맞다. 정확한 출산 예정..

보고(김보미 고주원)커플, 비밀 데이트 김보미 SNS [내부링크]

매주 목요일밤 11시에 방영하는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의 고주원과의 비밀 데이트로 화제를 모은 김보미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14일 김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감사함을 잊지말 것”이란 글과 함께..

'연애의 맛 시즌2' 시청률 5% 돌파 그리고 커플들의 비밀 데이트 [내부링크]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가 시청률 5%를 돌파하며,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종합 동시간대 프로그램 1위 자리에 올랐다. 1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 방송한 '연애의 맛2' 4회..

동생을 때리던 아이가 달라졌어요. [내부링크]

나이 차이가 별로 안나는 아이들은 매일 싸우다가도 같이 놀기도 합니다. '어떻게 하면 서로 싸우지 않고 잘 놀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듯합니다. 다음 글을 참고해서 한번 시도해보면 좋을 듯합니..

4~7세 부모라면 꼭 알아야 할 아이 칭찬법 [내부링크]

1~3세 사이의 아이가 땅속의 씨앗처럼 충분한 빛과 수분을 얻어 발아하는 단계라면, 4~7세 아이는 땅속으로 뿌리를 내리고 새싹은 하늘을 향해 고개를 내밀기 시작하는 단계이다. 이때 적절한 물과 빛을 주어야..

아이에게 비타민 꼭 먹어야 하나? [내부링크]

비타민은 질병을 치료하는 약이 아니고, 특정 비타민이 특정 병에 효력이 있다는 사실 또한 없습니다. 비타민은 우리 몸의 성장과 유지에 필수인 세포의 대사에서 필요한 화합물을 말합니다. 대부분의 비타민들이..

윤지오, 그림 표절 논란에 전시 취소 [내부링크]

  사진=윤지오 인스타 지난 3월 20일 윤지오 인스타그램에 소개한 전시 작품 설명이다. 고 장자연씨의 옛 소속사 동료인 배우 윤지오가 표절 논란에 휩싸여 미술 전시회 참가가 취소됐다. 윤씨는 6월 12일부터 1..

효린의 학폭 진실 공방은... [내부링크]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본명 김효정/30)을 둘러싼 학교 폭력 논란이 '진실 공방'으로 치닫고 있다. 이른바 '일진설'에 휘말린 효린 측은 강경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고, 학창 시절 효린에게 폭행당했다고 폭로한..

다이어터들도 맘 편히 '씹뜯맛즐' 할 수 있는 건강한 현미떡볶이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적! 떡.볶.이. 그러나 분식을 피해야 하는 다이어터도 마음 편히 '씹뜯맛즐(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할 수 있는 건강한 떡볶이가 나왔다고 합니다.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

연애의 맛 시즌2 [내부링크]

지난 23일 3개월 만에 연애의 맛 시즌2가 첫 방송을 시작했다.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 1회 시청률은 3.5%로 시작하며 종편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닐슨코리아, 유..

아이에게 감정 표현하는 법 알려주기 [내부링크]

부모가 아이에게 무엇을 물어봤을 때 돌아오는 대답이 "몰라요", "그냥", "그럭저럭"이라면 부모 된 입장에서 답답하고 속상하죠. 아이 기질의 영향도 있겠지만, 아이가 자기감정에 자신감을 갖고 솔직하게 표현..

"반갑다, 더위야~", 전국 워터파크 개장 [내부링크]

때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테마파크들이 연이어 워터파크를 개장하며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롯데 워터파크는 오는 25일 야외 시설을 전면 오픈한다. 국대..

가족사진 무료 촬영권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5월은 행사가 참 많은 달입니다. 어린이날에는 책이나 두뇌 발전에 좋은 것을 사주고 싶지만... 대부분 아이들 장난감을 사줘야하고 장난감도 마음에 드는건 너무 비싸죠. ㅜㅜ 어버이날에는 양가 부모님에게 용..

승리 구속영장 기각, 승리가 승리했다. [내부링크]

빅뱅 출신 승리(본명 이승현/29)의 구속영장이 기각됐다. 승리가 승리한 셈이다. '버닝썬 사태' 중심에 있는 승리의 기각소식에 대중의 공분을 사고 있다. 서울중앙지법 신종열 영장담당 부장판사는 지난 14일,..

[명언] 아들에게 쓴 편지 [내부링크]

[임태주 시인 어머니가 아들에게 쓴 편지] 아들아, 보아라. 나는 원체 배우지 못했다. 호미 잡는 것보다 글 쓰는 것이 천만 배 고되다. 그리 알고, 서툴게 썼더라도 너는 새겨서 읽으면 된다. 내 유품을 뒤적여..

성접대, 버닝썬 자금횡령 승리 구속영장 신청 [내부링크]

드디어 구속영장을 신청했네요. 외국인 투자자 일행에게 성매매를 알선하고 클럽 버닝썬 자금을 횡령한 혐의를 받는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에 대해 경찰이 8일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서울지방경찰청..

보드 탈 때 스타일도 챙기자! 보드 여신 스타일링 [내부링크]

포근해진 날씨 탓인지 공원이나 공터, 넓은 공간이 확보된 곳에서 삼삼오오 모여 한 가지 스포츠에 열중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이들이 빠진 스포츠는 바로 스케이트 보드로 이미 트렌드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아기에게 절대로 뽀뽀를 하면 안 되는 이유 [내부링크]

아이를 품에 안고 수유할 때, 토닥토닥 잠을 재울 때, 목욕을 시킬 때 하는 자연스러운 스킨십은 아이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아주 중요합니다. 하지만 뽀뽀만큼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간혹 뉴스를 보면 온..

우버가 기준금리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미국은 요즘 50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의 실업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물가상승률도 낮은 수치를 보입니다. 실업률이 낮을수록 물가상승률도 높다는 필립스 곡선에 부합하지 않는 현상이죠. 이런 현상 이..

1등급 한우 100g이 5000원이 되는 비밀 [내부링크]

롯데가 한우 등심을 100g에 5천 원도 안 되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롯데가 그렇게 싸게 팔면 영세한 정육점들은 어쩌란 말이냐는 문제 제기도 있습니다. 어떻게 그런 저렴한 가격이..

그림으로 말하는 아이, 그림 속 숨은 심리 [내부링크]

그림은 언어 표현이 서툰 아이들이 자신의 내면을 표현하는 가장 자연스럽고 솔직한 수단이다. 부모에 대한 감정과 자아상, 세상을 바라보는 태도 등이 도화지 위에 고스란히 담긴다. 때문에 그림은 아이의 마음..

제주에서 일본 뇌염 매개 모기 첫 확인. 일본 뇌염 주의보 전국 발령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가 일본뇌염 주의보를 발령했다. 질병관리본부는 지난 6일 올해 첫 번째 일본뇌염 매개 모기인 '작은 빨간 집모기(Culex tritaeniorhynchus)'가 채집됨에 따라 전국에 일본뇌염 주의보를 발령한다고..

'장단기 금리'가 뭐길래 난리인가?? [내부링크]

미국의 장단기 금리 역전 이후,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도대체 장단기 금리가 무엇이기에, 또 장단기 금리가 역전되면 경제에 어떤 일이 벌어지기에 이 난리일까요? 오늘은 미국 세인트루이스..

수백억 적자에도... 100원짜리 새벽배송 못 끝내는 이유는? [내부링크]

연간 4000억 원 규모로 급성장한 신석식품 새벽 배송 시장을 장악하려는 '100원' 전쟁이 치열하다. 회원 수를 늘리기 위해 손실이 누적되도 출혈경쟁을 벌이는 것이다. 몸값을 올려 비싼 값에 매각하기 위한 전략..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결별 후 근황 공개 [내부링크]

기상캐스터 황미나가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됐다. 황미나는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어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미나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와 바지를 입고 어깨에..

6세 아이 성장통 걱정되시죠? [내부링크]

6세인 아들이 무릅이 아프다고 하네요. 최근에 다친 기억도 없어서 아무래도 성장통이 아닌가 싶네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장통은 뭘까요? 성장통은 간헐적으로 발생하며, 하퇴부, 대퇴부 근육 통..

인구가 줄면... 주택 수요도 줄까? [내부링크]

우리나라도 인구가 줄어들기 시작하면 주택을 더 이상 짓지 않아도 될거라는 생각은 몹시 위험한 생각입니다. 우리나라의 집은 전국에 2천만채정도 있는데 매년 50~60만채의 집이 조용히 사라집니다. 낡아서 허물..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간헐적 단식 방법 [내부링크]

지난 10일에 방송된 '미우새(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 언인 홍선영의 간헐적 단식 방법과 직업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에게 뷔페 집에서 "요즘 시간 잘 지키고 있느냐"라며 물어 궁..

CO2(이산화탄소) 줄이는 방법 - 아이들 건강 지키기 [내부링크]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깨끗한 공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바깥 공기 외에도 장시간 머무르는 실내의 공기 질에 대해 신..

'버스 안에서도 마스크 써야' 실내 미세먼지 대처법 [내부링크]

- 외투에 붙은 미세먼지, 실내도 공기오염 심각 - 폐에 직접 닿는 미세먼지, 기관지염 · 천식 유발 미세먼지가 연일 극성이다.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로 약속을 잡을 때가 많지만, 실내라고 무조건 안심할 수 없..

'나 혼자 산다' 김충재 모자의 케미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에서 김충재가 어머니와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3월 1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는 김충재의 자취방에 급습한 어머니와 훈훈하고도 살벌한 현실 모자 케미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기운을 전한..

'연애의 맛' 진정커플(김정훈 김진아) 김진아 "처음 안 것 아냐" 이미 알고 있었나? [내부링크]

UN 출신 가수 겸 연기자인 김정훈(39)이 전 여자친구 A씨에게 피소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그와 연인으로 호흡한 김진아가 SNS 댓글로 심경을 드러냈지만 바로 삭제했다. 특히..

연애의 맛 종미나(김종민, 황미나) 커플 결별 [내부링크]

황미나와의 결별을 알리는 김종민/사진=연애의 맛 캡처 예상대로 기상캐스터 황미나와 김종민이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방송된 TV 조선 <연애의 맛> 굿바이 종미나 편에서 김종민은 황미나와 결별사실..

'얼굴 천재' 차은우에게 머플러를 매주다 [내부링크]

제니스뉴스 기자실에 아스트로 차은우가 방문했다고 한다. 다만 본인이 온 것이 아니라 옷걸이로 찾아왔다. 지난 1월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에서 탄생시킨 '차은우 옷걸이'를 드디어 손에 넣었다. SNS 핫템으..

넷플릭스, '킹덤2' 2020년 확정 [내부링크]

1월 25일 6회 방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킹덤 시즌1. 시즌2가 언제할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넷플릭스 측은 14일 오전,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에 "'킹덤2'를 내놓으라 하셔서 좋은 소식을 가져왔다"..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결별설' 황미나 근황 공개 [내부링크]

황미나 기상캐스터가 근황을 올렸다. 황미나는 14일 인스타그램에 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에 참석했던 모습을 올리며 근환을 전했다. 청초한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코요테 김종..

'SKY 캐슬' 포상 휴가 오나라 "캐슬퀸즈, 푸껫으로 떠날 준비 됐습니다" [내부링크]

방영할수록 시청율이 올라가며, 대본 유출 등 이슈가 있었던 JTBC드라마 'SKT 캐슬'이 인기를 받으면 종영이 됐습니다. 종영 후 배우들이 포상 휴가를 떠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0일 오나라는 자신의 인..

리메이크 다이어트 가격 후기 성분 정보 [내부링크]

리메이크 다이어트 가격 후기 성분이 궁금하신 분! 롱패딩과 두꺼운 옷으로 몸을 가릴수 있는 겨울이 곳 끝나가네요. 아직 멀게만 느껴지지만 다가올 여름에 옷으로 가리기엔 너무 덥네요.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마지막회만 남은 SKY캐슬 윤세아, 민낯 셀카 캐슬퀸 미모 [내부링크]

마지막회만 남은 SKY캐슬의 캐슬퀸 윤세아가 팬들이 전해준 선물을 들고 민낯 셀카를 선보였다. 1월 29일 자신의 인스타크렘에 "고마워요. 너무 예뻐서 내 사진첩에 꼭 남기고 싶었잖아요. 울면서 다 먹었어요...

우리몸에 필수인 물의 놀라운 효과 7가지 [내부링크]

보통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커피를 내려서 마시거나 냉장고에 있는 차가운 물을 들이킵니다. 반면, 아예 아무 수분을 섭취하지 않고 바로 직장에 출근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만약 위 내용처럼 행동을 한다면 이..

뱃살 빼는 방법! 남녀가 다르다? [내부링크]

남녀, 뱃살 찌는 원인 다르다. 1. 여자 뱃살 원인 여자들의 뱃살은 대부분 피부 바로 밑에 위치한 피하지방인 경우가 많다. 피하지방은 주로 아랫배와 허벅지, 엉덩이 등에 많이 쌓이는데, 손으로 잡았을 때..

병원 커튼 과연 깨끗할까? [내부링크]

병원 커튼, 만지지 마세요. 병원에서 환자용 침대 주변에 달린 커튼과 되도록 접촉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감염통제 저널>에 게재된 연구에 따르면, 환자 침대 주변에 달..

먹방 BJ가 살 찌지 않은 이유는? [내부링크]

입짧은햇님 밴쯔, 엠브로, 도로시, 프란, 슈기님, 입짧은햇님 등 ... 몇 년 사이 인터넷 방송 중 가장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먹는 방송, '먹방' bj의 이름들입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먹방을 즐겨 보시는..

아동수당 신청하셨나요? 지난달 195만명 첫 지급, 신청율 95.2% [내부링크]

보건복지부는 9월말까지 0~5세 아동 233만 명(0~5세 245만 명 중 95.2%)이 아동수당을 신청했으며 총 195만 명에게 아동수당을 지급했다고 1일 밝혔다. 복지부는 추석 전인 지난달 21일 아동수당 첫 급여를 192만..

꼭 알아야 할 빨래습관 5가지 [내부링크]

가끔씩 이런생각이 들때가 있죠!! 나의 빨래 습관이 잘못됐나?? 내 빨래에선 꿉꿉한 냄새가 나고, 몇번 입지도 않은 옷이 금방 헤져 버리곤 한다면? 그럴 땐, 나의 사소한 빨래 습관이 잘못됐는지 되돌아봅시다...

올챙이배 해결책은? 소고기와 건어물이 효과 만점 [내부링크]

공공의 적! 복부비만을 막으려면 근육의 재료인 단백질과 류신이 풍부한 건어물, 참치를 먹는 것이 좋다. 배만 볼록 나온 복부비만은 전신 비만보다 더 위험하다. 체중이 정상이라고 안심해선 안 된다. 복..

부부관계 평균횟수가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연예시절 너무나도 만족을 시켜줬떤 남편이 나이가 들면서 점점 부부관계 평균횟수가 줄어서 고민인가요? 상담을 받기엔 쉽지 않다보니 찾아가기도 힘들고.. 비싼 수술 비용은 부담이 되고.. 부작용도 걱정이 되..

출퇴근부터 레저용까지! 봄나들이 맞이 전동킥보드 [내부링크]

계절에 어울리지 않을 만큼 매섭던 꽃샘추위도 지나가고, 따스한 햇살이 펼쳐지는 5월이 왔다. 이맘때쯤 길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것이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다. 날이 풀리는 만큼 봄바..

차량용 무시동 에어컨 출시 [내부링크]

캐리어냉장은 국내 최초의 인버터형 냉난방 '차량용 무시동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기존 차량 내 선루프가 차지하는 공간을 활용해 장착할 수 있으며, 대형트럭, 대형버스, 트랙..

미세먼지 그게 뭐야? 공기 좋은 청정 국가 TOP 7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 봄을 맞이해 여기저기 놀러 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이맘때 즘이면 늘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피크닉 한번 떠나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 T.T (초)미세먼지..

휴롬, 세척 기능 개선한 신제품 휴롬디바 출시 [내부링크]

휴롬은 24일 세척 기능을 개선한 신제품 원액기 '휴롬디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휴롬디바는 휴롬이 2008년 저속 착즙 방식 원액기를 처음 선보인 후 10년에 걸친 연구 결과를 적용한 모델이다. 회사 측은 매일..

아디다스, 해양 플라스틱 폐기물로 만든 한정판 러닝화 [내부링크]

사진 = 울트라부스트 팔리 2종 아디다스(대표 에드워드 닉슨)가 전세계 해양 오염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해양 정화 작업으로 수거된 플라스틱 폐기물을 활용해 만든 한정판 러닝화 6종을 출시한다고..

뉴발란스, 봄 여름 시즌맞이 샌들 패키지 'CRV 씨티헌터 팩' 출시 [내부링크]

뉴발란스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CRV 샌들'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20일 봄과 여름 시즌을 맞이 도심 속 일상을 콘셉트로 한 샌들 패키지 'CRV 씨티헌터 팩'을 출시했다. 뉴발란스의 CR..

혈당 체크의 혁신, 스마트 밴드 개발! 피부 속 포도당 측정 [내부링크]

혈당 체크, 피가 필요없다! 피부에 붙이기만해도 혈당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스마트 밴드가 공개됐다. 간편할 뿐 아니라 혈당 검사를 위해 피를 뺄 필요가 없어 기존 당뇨 환자에게 환영을 받을 것으로 보..

4월 2일 가상화폐, 블록체인 시장 현황 브리핑 [내부링크]

1. 태국 암호화폐 납세 법안 최종본 공표 최근 태국 재정부가 암호화폐 납세 법안 최종본을 공표하였다. 이 세무 법안은 암호화폐 거래 세율7%, 암호화폐 소득세 15%를 규정하고 있다. 태국 정..

4월 1일 가상화폐, 블록체인 시장 현황 및 브리핑 [내부링크]

1. 3월 30일자 OKEX 이상거래에 대한 설명 어제 okex 관계자는 3월 30일 비정상 거래 처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발표했다. 홍콩 시간 :2018년 3월 30일 5시 부터 6시 30분 동안 시장 활성화가..

3월 31일 가상화폐, 블록체인 시장 현황 및 브리핑 [내부링크]

1. OKEX의 복구 및 체결 거래 완료, 거래와 현금 인출 재부팅 어제 오후 17시 30분, OKEX의 공식 홈페이지에 의하면 데이터 베이스의 복구에 성공하여 3월30일 04: 47: 54 (홍콩 시간)으로 마지막 기록을..

중국은행 '글로벌 은행 산업 전망 보고서' 내용 분석 [내부링크]

'글로벌 은행 산업 전망 보고서' (이하 보고서)에 의하면,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는 빠른 발전으로 거래 자본을 낮추고 거래 효율을 높이는 등 많은 장점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이끌고 있다. 그러나, 암호화폐의..

3월 30일 가상화폐, 블록체인 시장 이슈 브리핑 [내부링크]

1. 중국 인민은행, 2018 전국화폐금은공작전시전화회의 (全国货币金银工作电视电话会议)에서 각종 암호화폐의 정리 업무 요구 3 월 28 일 인민은행이 개최한 2018 년 전국화폐금은공작전시전화회의에서..

3월 29일 가상화폐, 블록체인 시장 이슈 브리핑 [내부링크]

1. 벨라루스"암호화폐 경제 발전 대통령 법령" 발효, 암호화폐관련 활동 정식 합법화 3월 28일 벨라루스 <암호화폐경제 발전 대통령 법령>이 정식으로 발효되어 현지 암호화폐 거래, ICO, 암호화폐 채굴..

최수영과 함께 푸마 트레이스의 봄 [내부링크]

이제는 배우라는 타이틀이 더 잘 어울리는 최수영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함께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수영은 훌쩍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어엿한 봄이 다가왔음을 알렸다. 또..

젝스키스에 이어 HOT까지 무한도전과 응칠이로 알아보는 90년대 아이템 [내부링크]

가요계부터가 패션계까지 레트로 열풍이 불고 있다. 최근 1990년대 대표 보이 그룹 HOT가 MBC '무한도전'을 통해 재결합을 예고했다. 이들의 컴백 소식에 지난 2012년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안..

드론, 온실 가스 줄이는데 효과적! 1파운드당 59% 줄어 [내부링크]

배송 물품 무거우면 역효과 택배 차량 대신 배달용 드론이 상용화되면 효과적으로 온실 가스를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단, 배송 물품이 무거우면 온실 가스 배출량 감소 효과가 줄거나 오히려 배..

독일 검찰, 아우디 급습 '디젤 게이트' 조사 [내부링크]

아우디 급습 독일 검찰은 5일(현지시간)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 아우디(Audi)의 사무실을 급습했다"고 전했다. 이는 아우디의 디젤 배출 가스 조작과 관련한 한 주 사이를 두고 일어난 두 번째 조사이다. 당국..

이제 자전거도로 전기자전거도 씽씽 달린다. [내부링크]

세계 전기자전거 시장 전기자전거 시장이 활발하게 성장중이다. 'KB지식 비타민-스마트 모빌리티 현황과 전망' 자료에 따르면 전 세계 전기자전거 시장은 2013년 84억 달러에서 2018년 108억 달러 규모로 성장..

모든 드론은 다 모여라! 드론 천국 부산 [내부링크]

무인공격기에 잠수정 드론도.. 드론쇼 코리아 25일부터 사흘간 부산서 열리고 있는 드론쇼 코리아에는 농약, 비료살포를 위한 농업용 드론에서부터 배 모양의 수상드론, 전투 능력을 갖춘 무인공격기에 이르기..

빛으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램프 라이파이 [내부링크]

라이파이(Li-Fi) 몇 년 전 개발자들은 집이나 사무실, 도시를 환하게 비추고 있는 불빛으로 인터넷을 제공하는 놀라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 이 놀라운 아이디어 기술의 이름은 라이파이(Li-Fi)이다. 라이..

마이크로소프트(MS), 인텔. AMD. ARM 취약점 긴급 패치 배포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긴급 패치 현재 사용되는 거의 모든 PC와 스마트폰 프로세서에 영향을 미치는 중대 결함이 발견된 가운데, 윈도 PC 사용자의 피해를 막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S)가 긴급 패치를 배포에 나섰..

스키장도 엣지있게!! 스키장 패션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기를 기다리는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키장 개장과 함께 스키, 보드족의 시즌이 돌아왔다. 하지만 갈 때마다 스타일 연출에 고민이 많아지기 마련이다. 추위와 위험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함은..

2017년, 2018년 볼트 EV가 전기차 시장 대세인 이유 3가지 [내부링크]

2018년도 볼트 EV가 대세 한번 충전으로 최대 383km까지 주행 가능한 쉐보레 볼트 EV가 올해에 이어 내년 전기차 시장을 이끌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GM에 따르면 볼트 EV에 대한 높은 수요를 보답하기 위해 내..

휴양지별 스타일링 필수가이드 [내부링크]

영국의 해외 명품 브랜드 편집샵 네타포르테가 꿈에 그리던 휴양지에서의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가이드인 제타포르테를 선보였다. 네타포르테는 도시에서만큼이나 스키장에서도 옷차림에 더욱 신경 써야..

혼다, 2018 신형 인사이트 스타일이 주목 받는 이유! [내부링크]

사진= 혼다, 2018 신형 인사이트 혼다가 20일(현지시각) 제 3세대 인사이트(Insight) 프로토타입의 전체 모습을 공식 공개했다. 티저를 공개한 지 하루만에 드러난 차세대 인사이트는 신형 어코드의 세련된..

수도권 호텔, 전기차 오너들의 불편한 진실 [내부링크]

전기차 오너들을 위한 수도권 호텔들의 관리가 부실한 것으로 나타났다. 완속충전을 하려는 전기차 오너들을 홀대하고, 전기차 충전기를 마련했지만 상부의 지시로 충전기 자체의 전원을 꺼버리는 일도 발생하고..

은근히 돋보이고 싶은 연말, 분위기 여신을 위한 우아한 패션 아이템 3종! [내부링크]

한 해의 마무리를 위한 파티와 행사 등 각종 모임으로 분주한 연말 시즌이 다가왔다. 연말 파티에서 은근히 돋보이는 주인공이 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유통 및 패션 업계는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한..

트리플 킥 메탈릭 스웨이드, 연말 파티룩 슈즈 포인트 [내부링크]

트리플 킥 메탈릭 스웨이드 시리즈 2종 스니커즈라는 단어를 탄생시킨 오리지널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에서 '트리플 킥 메탈릭 스웨이드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케즈의 트리플 킥 메탈릭 스웨이드..

렉서스 LS500h, 11년만에 5세대 모델로 풀체인지 [내부링크]

11년만에 5세대 모델로 풀체인지 된 렉서스 LS500h가 20일 국내 출시됐다. 재원 신형 LS500h는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V6 3.5리터 엔진, 2개의 모터, 유단 기어 등이 탑재됐다. 엔진의 최고출력은..

삼성전자, 세계 최초 2세대 10나노급 D램 양산 [내부링크]

삼성電, 2세대 10나노급 D램 세계 첫 양산 21개월만에 10나노급 2세대 D램 양산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10나노급 2세대(1y나노) D램을 양산한다. 지난해 2월 10나노급 1세대 제품 양산 이후 정확히 21개월 만..

삼성전자, 미국 라스베이거스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18 '슬림형 사운드바 신제품(NW700)' 공개 [내부링크]

슬림형 사운드바 삼성전자는 내년 1월 9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18에서 슬림형 사운드바 신제품(NW700)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 특징 이 제품은 바(Bar) 형태..

옵토마 4K 레이저 프로젝터, 가성비 甲 [내부링크]

옵토마 - 4K 레이저 프로젝터 최근 프로젝터 시장에 초고화질을 구현하는 레이저 기술 적용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프로젝터 제조업체 옵토마..

레드페이스, 정우성 출현 강철비 구스다운 전격 지원 [내부링크]

예매율 1위 - 강철비 배우 정우성 주연의 영화 강철비가 지난 14일 주요 극장 및 예매 사이트에서 동시기 개봉작을 제치고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레드페이스,..

연말 술자리,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즐거운 분위기에 취해 과음한 다음날, 숙취에 고통스러웠던 경험 한번쯤 있을 것이다. 송년회, 회식 등 모임이 잦은 연말, 연이은 술자리에 지친 속을 달래줄 음식엔 어떤 것이 있을까...? 해장국 이름에서부..

삼성 노트북 Pen, 노트북 최초 S펜 적용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S펜을 탑재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표현이 가능한 2018년형 삼성 노트북 Pen을 12월 22일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삼성 노트북 Pen는... 지난 7월 처음 소개한 '삼성 노트북 Pen'은 노트북 최초로 S..

갤럭시S9, 디스플레이 내장형 지문인식 기능 적용 [내부링크]

내년에 출시되는 삼성전자 갤럭시S9의 지문 인식 스캐너가 디스플레이 속으로 들어갈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클리어 ID FS9500 IT매체 씨넷은 지문인식 센서 제조사 시냅틱스가 12일(현지시간) 새로운 내장..

대우루컴즈, HDR 지원 55인치 다이렉트 티비 프로 TV 출시 [내부링크]

다이렉트 티비 프로 대우루컴즈가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지원하는 55인치 TV 신제품, 다이렉트 티비 프로를 출시한다. 다이렉트 티비 프로는 기존 HDR 지원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다이렉트 티비..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음악정보서비스 '사운드하운드' AI 적용 [내부링크]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AI 현대자동차가 인공지능(AI) 음원 서버에서 음악정보를 찾아주는 '사운드하운드(SoundHound)' 기능을 개발, 내년 첫 신차의 포문을 열 신형 벨로스터에 국내 최초 탑재한다고 밝혔다...

갤S9 • G7, 기가비트LTE 경쟁 본격화될 전망 [내부링크]

내년 평창올림픽을 시작으로 5G 시범서비스가 운영되는 가운데, 이를 뒷받침할 LTE 기술 고도화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5G 초기에는 5G와 4G LTE가 동시에 사용돼야 한다. 특히 LTE가 끊김없는 네트워크를 지..

풀무원 아임리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한 달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크리스..

박신혜-김소현-진지희, 스트라이프 셔츠와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3가지 [내부링크]

스트라이프 셔츠는 트렌디하고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사람들에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또한, 세로로 들어간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는 보디라인이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그렇다면 스트라..

LG 시그니처 에디션, 超프리미엄폰 300대 한정. 200만원대 [내부링크]

LG 시그니처 에디션 한정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계승한 첫 번째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LG SIGNATURE Edition)'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사용자를 돋보이게 하는 정제된..

손나은박신혜선미설리오연서, 스타들의 핸드폰 케이스 살펴보기 [내부링크]

현대인의 필수품 중 하나인 핸드폰이 이제는 개성을 나타내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핸드폰을 보호하는 하드 케이스부터 말랑말랑한 실리콘 케이스까지 다양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그렇다면 스타들은..

현대모비스, 2018 미래차 신기술 공개 - 가족여행 스토리 [내부링크]

현대모비스, 미래 자동차의 신기술 현대모비스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에 참가해 미래차 신기술을 선보이고 자율주행•친환경•인포테인먼트 분야의 기술 로드맵을 공개한다. 7일 현대모..

아식스, 장거리 러닝화 '메타런' NEW 버전 출시. 내구성↑ 무게↓ [내부링크]

아식스가 새로운 메타런을 발표한다.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5일 장거리 러닝화 '메타런'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 업데이트 제품을 출시했다. 메타런 시리즈는 3년 동안 아식스 스포츠 공..

람보르기니, 수퍼 SUV 우르스(Urus) 공개.. 출시일은?? [내부링크]

사진 = 람보르기니, 우루스(Urus) 람보르기니가 4일(현지시각) 산타가타 볼로냐(Sant'Agata Bolognese) 람보르기니 본사에서 자사의 첫번째 수퍼 SUV인 '우루스(Urus)'를 공식 공개했다. 우르스 뜻 '커다..

로라로라 걸리시 롱패딩, 이렇게 예쁜 롱패딩 본적 있니? [내부링크]

로라로라가 컬러풀한 롱패딩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4일 17 겨울 시즌 캠페인을 통해 캐주얼한 롱패딩 신제품을 공개했다. 앞서 로라로라는 롤러 스케이트를 주제로 '오! 로라..

현대차 맥스크루즈, G70처럼 AI적용.. 가격 3210만~4290원 [내부링크]

사진 = 현대차, 맥스크루즈 고객선호 사양 추가한 맥스크루즈 현대차가 대형 SUV 맥스크루즈의 편의사양을 강화한다. 현대자동차는 고객 선호 사양과 신규트림을 추가한 2018년형 맥스크루즈를 시판한다고 4..

렉서스 새로운 7인승 프리미엄 SUV 'RX L' 공개 [내부링크]

사진 = 렉서스, RX L 렉서스가 29일(현지시각) '2017 LA 국제 오토쇼'에서 새로운 7인승 플래그쉽 SUV인 '렉서스 RX L'을 선보여 주목된다. 렉서스의 SUV 포트폴리오 중 세 번째 모델이 된 렉서스 RX L은 내..

인공지능(AI) 시대 생존 방정식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지금 한국은? [내부링크]

인공지능(AI) 시대를 맞아 글로벌 하드웨어(HW) 기업과 소프트웨어(SW) 기업의 '공조'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AI가 국가적인 화두로 등장한 중국에서 올 하반기 가전기업과 인터넷 기업의 협력 발표가 줄을 이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2017 Best 헤어 컬러 6종 대공개 [내부링크]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2017년 베스트 헤어 컬러 6종을 공개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에 따르면 올해 헤어 스타일 변화를 위한 펌 시술은 감소한 반면, 염색 시술은 증가 추세를 보였다. 올 한..

최면술을 이용한 수면로봇 출시 [내부링크]

중국 기술로 만들어진 '최면술' 적용 수면로봇이 선보여졌다. 수면 로봇 슈이라 중국 로봇 기업 로봇포유(Robot4U)는 수면장애를 해결할 수 있는 수면 로봇 '슈이라(SHUILA)'를 발표했다. 중국에서 자체 지식..

동심 자극 네일아트 - 러블리 파츠 네일, 캐릭터 네일, 글리터 네일, 갤럭시 네일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연말을 앞두고 네일 꾸미기에 나섰다. 어떤 네일로 2017년을 마무리하는 것이 좋을까? 이에 제안하는 네일은 귀여움 가득한 '동심 자극' 네일 아트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마구 발산하는 파츠 네일부..

블록체인 시장 브리핑, 비트코인 골드, 이더리움 - 11월 28일자 [내부링크]

1. Bitfinex, DDoS 공격 받아.. 지난 26일 오후 11시경, bitfinex는 DDoS 공격을 받았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DDoS 공격은 당일 오전부터 트위터를 통해 DDoS 공격 소식을 알릴 때까지 계속 되었으며, 아..

올리브영•빙그레, 유커 공략할 16가지 제품과 새로운 디자인 [내부링크]

올리브영과 빙그레 지난해 품귀 현상을 빚으며 '푸드메틱(Food+Cosmetic)' 열풍을 주도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이 한층 다양한 컬러와 깜찍한 패키지로 업그레이드돼 다시 돌아왔다. 올리브영과 빙그레는 두 번..

키엘 크렘 드 꼬르, 건조 피부 해결템! 보디 오일 • 클렌저 출시 [내부링크]

키엘이 '크렘 드 꼬르'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보디 오일과 클렌저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27일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보디 보습 제품 '크렘 드 꼬르' 라인의 보디 오일과 클렌저 2종을 출시했다...

연말 송년회 메이크업 Big 3, 아이유 / 소유 / 서현 따라잡기 [내부링크]

곧 다가오는 송년회 시즌. 친구들과의 연말모임으로 단체 채팅방이 뜨겁다면 주목하자.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얼굴들을 그냥 만날 수 있을까? 신경 쓴 듯 안 쓴 듯한 메이크업으로 모임의 주인공이 돼보자...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블록체인 시장 브리핑 - 11월 26일 [내부링크]

블록체인 심천(深圳)증권거래소와 투자거래그룹, 지역 투자시장 중개기관의 신용조회 체인 공동 발표 심천증권거래소와 연합투자거래그룹 등 5개의 투자거래센터는 지역 투자시장 중개기관의 신용조회 체인..

뜨는 상품 '착한 립밤', 천연 유래 성분의 립밤 [내부링크]

DHC '립 크림' 지난 9월 프랑스의 한 소비자 단체(UFC Que-choisir)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일부 립밤 제품에 발암 물질인 미네랄 오일(MOSH와 MOAH)이 검출되었다고 보도되어 립밤 성분에 대한 관심이 뜨겁..

레드페이스, 추워진 날씨에 발끝까지 따듯한 아웃도어 방한부츠 2종 [내부링크]

레드페이스 소닉 웜부츠 여성모델 김하얀 아웃도어 방한부츠 2종 겨울철 빙판길과 칼바람에 우리의 발은 혹사 당하고 있다. 방한 아이템으로 모자, 장갑, 목도리 등을 착용하지만, 발은 아무리 두꺼운 양말..

블록체인 시장브리핑 - 11월 23일자 [내부링크]

JP모건, 고객들에게 CME가 출시한 비트코인 선물 거래 상품 제공 고려 중 월 스트리트 저널은 최근 JP 모건이 고객들이 비트코인 선물 거래를 진행하는 것을 고려 중이라고 보도했다. 물론 모건의 CEO인 제이..

푸조, 막강한 가성비의 '뉴 푸조 5008'로 글로벌 시장 진출 [내부링크]

뉴 푸조 5008 SUV 4000만원대 프랑스 브랜드 푸조가 '막강 가성비'를 앞세운 '뉴 푸조 5008 SUV'를 앞세워 '유럽형 소형차' 이미지를 벗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뉴 푸조 5008 SUV 가격은 국내에 판..

LG 코드제로 A9, 출시 4개월만에 10만대 돌파 [내부링크]

출시 4개월, 10만대 돌파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의 국내 판매량이 10만대를 돌파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출시 후 4개월 반 만의 기록이다. 코드제로 A9은 LG전자가 앞서 출시한 무선청소기 '코드제..

LGU+, 5G 이용한 드론 시장 진출과 다양한 서비스 [내부링크]

LG유플러스가 자율비행 드론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LTE 통신으로 재난감시, 측량, 물류수송 등의 드론관제를 시작해 향후 5G 통신의 첫 번째 신규 서비스로 낙점한 점이 주목된다. 21일 LG유플러스는 관제센터에..

국숙당, 춘주담금법 저온 발효주 '수리' [내부링크]

국순당이 야관문을 발효시켜 만든 신제품 '수리(秀利)'를 개발하고 20일부터 시중에 선보였다. 45일 저온 발효와 숙성 '수리'는 주로 소주에 담가 침출해 만드는 기존의 침출식 야관문주와는 달리 45일간 저온..

블랙야크, 소비자에 맞춘 기능주의 디자인으로 판매상승 [내부링크]

야크벤치다운자켓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벤치 파카 컬렉션이 사용자 중심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앞세워 판매율 호조를 기록하며 완판이 예상된다. 판매율 70%이상 작년에 이어 긴..

155만원 아이폰X, 고가에도 예약판매 조기 마감 [내부링크]

순조로운 출발 출고가 155만원인 아이폰X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한 통신사에서는 1차 예약 물량이 3분 만에 동났습니다. 다른 통신사에서도 5분 만에 2만대가..

아임커머스, 다양한 기능의 일체형 블루투스 미니오디오 '코비 큐브시디'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블루투스 음향기기 전문기업 아임커머스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탑재한 일체형 프리미엄 오디오 '코비 큐브시디(모델명 CUBE CD)'를 출시했다. 완성도는 높이고 사이즈는 소형화 새롭게 선보인 일체형 프리..

콜린스그린, 라쿠치나 정통 이탈리안 수프, 죽 출시 40%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클렌즈주스 스타트업 콜린스그린(대표 정승빈)이 내츄럴/신선푸드로의 사업영역 확장을 선언하고, 그 시작으로 11월 15일부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쿠치나'의 정통 이탈리안 수프 4종과 죽 3종 시리즈를 출시한..

와이드앵글, 발 보온과 피로도도 줄이고 스타일까지 살린 여성 부츠 2종 [내부링크]

와이드앵글의 '와이클릿 롱부츠'(좌), '와이클릿 미들부츠'(우)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겨울 라운드를 준비하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여성 부츠 2종을 출시했..

10개 언이 동시통역 가능한 네이버 AI 블루투스 이어폰 '마스' [내부링크]

네이버는 동시통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어폰 '마스'(MARS)를 내년 상반기 출시할 계획이라고 11월 10일 밝혔다. 마스는 네이버-라인의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와 연동이 가능한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비트코인(BTC)과 비트코인 캐시(BCH)의 상반된 가격세 조명 [내부링크]

최근 두 비트코인의 엊갈린 행보를 보이면서 비트코인 1위 거래소는 집단소송도 발생하는 이슈가 있었죠. 관련된 내용을 공유 할까합니다. 비트코인 캐시(이하 BCH)는 지난주 11월 10일(금)을 기점으로 무려 560%..

수능 수험생 건강에 꼭 필요한 아이템 3가지 [내부링크]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생은 수능 당일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충분한 수면과 균형 잡힌 식사도 중요하지만 건강 아이템을 통해 체력도 키우고 통증도 완화해..

컬럼비아, 아이더, 라푸마 다운 재킷 골라 입는 재미 [내부링크]

컬럼비아 '마운틴 후드 Ⅱ 다운 재킷' 남성용(좌), 여성용(우) 최근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 탓에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다운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경량다운부터..

아이폰X 단점, 이상 증상 (녹색줄, 콜드게이트, 스피커 잡음) [내부링크]

이번엔 스피커 잡음이... 녹색 세로줄, 추운 곳에서 터치 반응이 느려지는 '콜드게이트'에 이어 이번엔 일부 아이폰X 스피커에서 잡음이 생기는 문제가 발생해 아이폰X파장이 예상된다. 미 애플 전문 매체(Mac..

리지의 손끝까지 예쁜 4가지 네일아트 [내부링크]

상큼 발랄의 대명사 가수 리지의 네일 아트를 파악해보자! 패션과 뷰티를 사랑하는 리지의 SNS 속 화려한 디자인에 눈길이 가는 손끝을 공개한다. 그녀의 형형색색 다양한 네일 트랜드를 담은 네일 아트를 비교..

1회 충전으로 400km, 닛산 전기차 '2대세 리프' [내부링크]

닛산 순수 전기차 '2세대 리프(이하 리프)'가 11월 9일(현지시간) 미국 CES 2018 최고 혁신상을 수상하게 됐다. 완성차 자체가 CES에서 최고 혁신상을 받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전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박람..

에이수스(ASUS)의 새로운 미니 PC 산업용 시장에서 호평 받은 이유 [내부링크]

‘ASUS VC66R-BB022M’ 베어본 미니PC 손바닥 위에 올라갈 정도로 작은 크기의 산업용 베어본 미니 PC 미니 PC에서 RAID 시스템 구축 가능 데스크탑용 CPU 장착, 기존 미니 PC 대비 놀라운 성능 ..

JBK아로니아 '불로매S', 폴란드산 아로니아 신제품 [내부링크]

폴란드산 아로니아 아로니아 전문기업 JBK아로니아(대표 정효택)는 최신 공법을 활용,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나노공법으로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아로니아 신제품 '불로매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진액 형..

현대기아차, 수소차•전기차 등 신차로 판매량 만회 준비중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시원치 않는 판매량 만회를 위한 신차 준비를 하고있다. 현대기아차 판매량 감소 현대자동차의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누적 판매량(국내, 해외 포함)은 367만3천494대로 지난해 같은..

아이폰X, M자 탈모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애플이 아이폰X에 처음 적용한 OLED 풀 스크린 상단의 노치(notch)디자인에 대해 엇갈린 반응이 나오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폰X의 핵심 기능 '페이스ID'를 위한 트루뎁스 카메라를 강조하는 노치 디자인을..

웨이모 일반인 대상, 무인 택시 자율주행 테스트 동영상 [내부링크]

알파벳 산하 자율주행차 개발업체 웨이모가 운전석을 없앤 완전 자율주행차를 미국 대도시의 일반도로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시험운행을 시작한다. 일반인 대상, 무인 택시 서비스 아스테크니카 등의 주요외..

우아한 가을 여신 이보영,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 [내부링크]

이보영의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10월 8일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웨어 다니엘 에스떼는 모델 이보영,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보영은 여전히..

네파, 스타일리시한 이불패딩 2종 인기몰이 [내부링크]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롱패딩 열풍 속에서 선판매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는 벤치다운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지난해 2년 연속 완판을 기록한 '알라스카 다운'에 이어 또 하나의 히트 아이템 등극을 예고..

애플의 세금 회피 방법 [내부링크]

애플이 조세 회피를 위해 거액의 현금을 외딴 섬으로 옮겼다는 탐사 보도가 나왔다. IT매체 씨넷은 애플이 2천 500억 달러가 넘는 현금을 영국령 채널 아일랜드제도에 있는 저지 섬으로 옮겼다고 6일(현지시간) 보..

어도비가 분석한 연말 쇼핑시즌 히트 상품, 에어팟•플스VR [내부링크]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시장 강자 어도비가 연말 쇼핑 시즌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과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과 연동한 가상현실(VR) 헤드셋 '플레이스테이션VR'이 올해 인기를 끌..

11번가 가구 브랜드 '코코일레븐' 론칭 기념 50%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11번가는 가구 제조사와 함께 만든 가구브랜드 '코코일레븐'을 론칭했다. 11번가는 폴앤코코라는 가구 제조업체와 함께 만든 코코일레븐 가구 론칭 기념으로 10월 3일 하루 동안 '십일절 긴급공수' 코너에서 50%..

마운티아, 올 가을, 겨울 트렌드 무릎을 덥는 롱 다운재킷 출시 [내부링크]

지난해부터 인기를 이어온 롱 패딩의 열풍이 올해도 이어지는 모양새다. 올 가을•겨울 트렌드로 '엑스트라 롱'과 '오버핏' 패션이 떠오르면서 무릎을 덮는 길이의 롱 다운재킷이 인기다. 동진레저(대표 김정)..

iOS 11.1 공개 하루만에 2개의 취약점 발견 [내부링크]

2개의 취약점 애플의 새로운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 11.1이 공개 하루 만에 보안 취약점이 발견됐다. 10월 2일(현지시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 모바일 폰투오운(Pwn2Own) 2017 대회에서 중국 텐센트 킨 시큐리..

한국피자헛, 브런치•딘치 족을 위한 신메뉴 샌드위치 3종 출시 [내부링크]

- 브런치, 딘치 문화확산, 샌드위치 메뉴 출시 한국피자헛은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콘셉트 매장 전용 샌드위치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자헛의 FCD 콘셉트 매장은 세련..

세계 각국의 원산지로 유명한 원료를 담은 화장품 [내부링크]

뷰티업계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화장품의 주요 성분과 원료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제품 선택 시 꼼꼼히 따져보는 성향을 보이고 있다. 이에 제품의 차별화와 제품력을 위해 각 나라에..

셀퓨전씨 '드라이 레스큐 스페셜 세트' 한정 판매 [내부링크]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의 병의원 전용라인 셀퓨전씨 엑스퍼트(Cell Fusion C Expert) 에서 악건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집중 케어 '배리덤 라인' 4종을 출시한다. 배리덤의 의미 배리덤은 장벽..

'대니 잉스'보다 유명한 여친 '조지아 깁스' 럽스타그램 [내부링크]

부상과 부진으로 주전 경쟁에서 밀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리버풀의 공격수 대니 잉스. 잉스는 번리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많은 빅클럽들의 눈을 사로 잡았다. 2013-14 시즌 잉스는 번리에서 무려 21골을 퍼부으..

아이폰X 국내가격 확정, 미국보다 35만원 비싸게 출시 [내부링크]

애플의 10주년 스마트폰 '아이폰X'의 국내 출고가가 64기가바이트(GB) 모델은 142만원, 256GB 모델은 163만원으로 확정됐다. 애플코리아는 1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아이폰X은..

소비자가 먼저 알아보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제닉스 ARENA PE 게이밍 의자 [내부링크]

모니터 앞에 앉아 장시간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에게 의자는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의자가 불편하면 그만큼의 신경이 의자에게 쏠려, 게임에 대한 집중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게이머를 오래 붙잡아 둘수록..

토요타 '뉴 캠리', 터프해진 외관과 주행 성능으로 국내 상륙 [내부링크]

와일드 캠리 토요타의 간판 모델 '캠리'가 3년 만에 새로워진 모습으로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 8세대 뉴 캠리는 기존 모델보다 좀 더 터프해진 외관과 주행 성능을 갖춰 '와일드 캠리'라는 타이틀로 중형 세단..

혼다 '2018년형 골드윙', 럭셔리 투어링 모터사이클 공개 [내부링크]

혼다자동차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2017 동경 모터쇼'를 통해 최고급 프리미엄 럭셔리 투어링 모터사이클 '2018년형 골드윙'을 공개했다. ▷ 모터사이클 전용 에어백 혼다 골드윙은 지난 2007년 세계 최초로 모..

LG전자 V30, 예술작품으로 형상화한 기능 [내부링크]

LG전자가 V30의 카메라와 오디오 성능을 강조하기 위해 이색 예술 작품을 만들었다. LG전자는 V30의 카메라 및 오디오 기능을 '키네틱 아트' 영상으로 제작해 30일 공개했다. 키네틱 아트는 움직임을 주된 요소로..

'주류 속 숨겨진이야기' 알고 마시면 더 맛있다! [내부링크]

맥주 - 상반기 주류 수입액 중 1위 최근 소주나 와인, 양주 등 취하기 쉬운 독한 술보다는 혼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나 칵테일 등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수입맥주의 약진이..

디자이너 고태용, 2017 Winter LookBook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내부링크]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2017년 겨울 룩북을 공개했다. 프레피룩에 대한 다각적인 해석을 추구해온 비욘드 클로젯은 이번 겨울 룩북에서도 단정하면서도 장난스러운 무드의 캐주얼룩..

디에스피원, 배터리 교체 가능한 친환경 전기이륜차 '오토스' [내부링크]

배터리 교체형 친환경 전기 스쿠터 글로벌 ICT 플랫폼 전문기업 디에스피원(대표이사 홍동호)이 2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상용화에 성공한 친환경 전기이륜차가 시장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코엑..

MS 코드명 '안드로메다', 책처럼 접는 태블릿 개발 중 [내부링크]

코드명 : 안드로메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화면을 구부릴 수 있는 태블릿을 개발 중이며, 이르면 연내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크로소프트(MS)는 책처럼 반으로 접히는 태블릿을 개발하고 있다고..

이랜드 로엠걸즈, 시크릿쥬쥬 어린이 모델 선발 대회 [내부링크]

- 로엠걸즈, 시크릿쥬쥬와 협업 어린이 모델 선발 대회도 진행 이랜드리테일의 여아동복 브랜드 로엠걸즈가 인기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와의 협업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0월 27일 로엠걸즈는 지난 5월 새로..

브리츠 아날로그와 스마트 기술의 만남,BZ-TM9080 진공간 블루투스 DVD 오디오 [내부링크]

- 앰프로 소리의 섬세함을 살린 DVD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는 진공관 앰프를 내장한 하이파이 올인원 시스템 'BZ-TM9080 진공관 블루투스 오디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진정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지향하는 BZ-TM..

갤럭시노트8 vs 아이폰8 플러스, 카메라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승자는? [내부링크]

카메라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10월 23일(현지시간) 해외 IT매체 폰아레나에서 최근 진행했던 '아이폰8 플러스 vs 갤럭시노트8' 카메라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 카메라 블라인드 테스트는 색..

11번가 '미니' 단독 판매, 기존 라면보다 56% 저렴 [내부링크]

- 11번가 단독 판매 - 기존 라면보다 56% 저렴 삼양식품 '미니' 11번가 단독 판매 국내 최초 중량과 칼로리를 1/2 가량 줄인 '미니 라면'이 출시됐다. SK플래닛(대표 서성원) 11번가가 삼양식품과 손잡고 '맛있..

신선한 화장품 3가지 패키지, 맞춤형 뷰티제품 인기 [내부링크]

신선한 화장품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 신선한 화장품 사용을 위해 권장 사용량 만큼만 사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제작하고, 특정기간에 제품을 배송해주는 등 화장품업계의 다양한 행보가 눈길을 끈다. 1회 사..

산업부, '드론 택배' 상용화 테스트 중, 좌표만 입력 자동 배송 [내부링크]

- 지난 5월부터 배송 시스템 테스트 - 수동이 아닌 좌표만 입력 - 드론 배송 상용화 위해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백운규)가 드론(무인항공기)를 통한 물품 배송 서비스 상용화에 속도를 낸다. 산업통상자원부는..

락앤락, 2017 텀블러 시리즈 5종 출시(드라이빙&오피스) [내부링크]

- 락애락 가을 맞이 드라이빙&오피스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주)락앤락(대표 김준일)이 가을을 맞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드라이빙&오피스(Driving & Office) 콘셉트의 '2017 텀블러 시리즈'를 출시했다..

일본 닛신(Nissin), 후루룩이 불편하다면 이색 포크 [내부링크]

라면 같은 면 요리를 먹을 때 입으로 빨아 들이는 소리가 난다. 후루룩으로 표현 되는 이러한 소리는 누군가에겐 즐거울 수도 있고 누군가에겐 신경 쓰이는 소음일 수도 있다. 상대에 대한 과한 배려가 미덕인 일..

EXO 찬열, 보그코리아 11월호 화보 [내부링크]

프로필 - 이름 : 박찬열 - 직업 : 가수겸 탤런트 - 출생 : 1992. 11. 27 - 키 : 184cm - 소속그룹 : EXO, EXO-K -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화보 천재' 찬열이 또다시 역대급 화보를 만들어 화재가 되고 있다..

소니코리아, 하이엔드 카메라 휴대성 극대화 [내부링크]

소니가 센서 기술력을 앞세워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있다. 전작과 비교해 더 작고 선명해진 카메라 RX 시리즈 신제품으로 정체된 카메라 시장에서 소비자의 수요를 이끌어낸다는 전략이다. ..

한예슬, 이태리 브랜드 '레스피로' 국내 첫 모델로 발탁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레스피로 모델로 활동한다. 이태리 브랜드 레스피로가 23일 "국내 첫 광고 모델로 배우 한예슬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태리 3대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레스피로는 디젤, 리플레이진과 함께 이..

폭스바겐, 가장 유명한 산악 경주에 '전기차'로 도전 [내부링크]

폭스바겐이 산악 레이스에 출전할 전기차를 만들 계획이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고성능을 낼 수 있는 전기차 라인업을 구사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폭스바겐은 23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산악 레이스인 파이..

롤스로이드, 팬텀 전기차 출시 이유 [내부링크]

사진 = 롤스로이스, 팬텀 롤스로이스가 신형 팬텀의 전기차 버전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돼 주목된다. 해외 자동차 전문 매체 카앤드라이버는 17일(현지 시각)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Torsten Muller-Otvos) 롤스로..

브리츠 BZ-BT662, 고출력 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 소리의 울림까지 고려한 아치(Arch) 디자인 - 서브우퍼를 포함한 강력한 44W 고출력 - 블루투스 및 2개의 외부입력 지원 - 유선 리모컨으로 볼륨 조절 용이함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하이파이 블루..

호주 오가닉 '부디(BOODY)', 아시아 중 한국이 첫론칭 [내부링크]

에스제이유앤아이(대표 이주영)가 호주 프리미엄 오가닉 라이프스타일웨어 부디(BOODY)를 내달 13일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한국, 아시아 중 첫 론칭 부디는 브랜드가 탄생한 호주는 물론 미국, 유럽에서 큰..

삼양식품, 보양식 '한국곰탕면'으로 국물라면 시장 공략 [내부링크]

삼양식품은 맵지 않고 구수한 맛으로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는 곰탕을 제품화한 '한국곰탕면'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곰탕은 한식에서 국물 요리를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로, 맛은 물론..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 무부형제 공법 '비타민D 1000' [내부링크]

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 100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비타민D의 필요성 비타민D는 '뼈 건강과 골밀도 유지'를 위해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다. 햇볕을..

CU편의점, 도시락 업계 최초 생 연어 초밥 출시 [내부링크]

- 편의점 최초 생선 올린 초밥 출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프랜차이즈 CU(씨유)가 업계 최초로 생(生) 연어를 올린 '내가 초밥왕' 도시락을 선보였다. 일본 정통식 샤리와 노르웨이산 연어 네타 맛과 신선..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5종 추가 [내부링크]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2종이 업데이트.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지난 26일, 겜프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신규 용병 캐릭터 2종을..

소녀전선 후속작, 붕괴3rd 공식오픈 [내부링크]

#소녀전선으로 인해 중국 미소녀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그 열풍을 이을 신작이 등장한다. 미소녀로 구성된 '발키리 부대'를 앞세운 모바일 신작 #붕괴3rd가 10월 17일 국내에 출시됐다. X.D 글로벌은 1..

부모의 지나친 통제, 강압적이고 냉담하거나 무시하는 행동의 위험성 [내부링크]

지나치게 통제하거나, 강압적이고 냉담하거나, 무시하는 등 부모가 비합리적인 양육태도를 보일수록 영유아가 스마트기기에 과몰입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한국육아정책연구소가 지난달 30일 공개한 육아정책연..

2018 밀라노 버버리 액세서리, 최소라, 신현지, 배윤영, 정소현 [내부링크]

최근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탑 모델들의 가을 룩이 주목을 받았다. 밀라노는 패션의 도시인 만큼 시내 어디서나 뛰어난 패션 감각을 지닌 패션 피플들을 만날 수 있다. 밀라노 거리를 스타일리시하게 물들이며 2018..

LG전자, 시각장애인에 기증한 AI 음성인식 세탁기 출시일 [내부링크]

LG전자는 17일 충북 청주시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에서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가 주최한 '흰지팡이의 날' 행사에서 인공지능 음성인식 LG 트롬세탁기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이..

롤스로이스 팬텀, 명차 위의 명차 [내부링크]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롤스로이스가 '팬텀'의 8세대 모델을 한국 시장에 처음 보였다. 롤스로이스모터카는 17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뉴 팬텀' 출시 행사를 열고, 8세대 팬텀..

고프로, '히어로6 블랙' 흔들림 방지 기능 강화 [내부링크]

자체 개발 프로세서와 흔들림 방지 기능을 강화한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이 16일 국내 출시됐다. 고프로는 기존 액션캠 메이커들과의 차별점을 이끌기 위해 히어로6 블랙에 GP1 자체 개발 프로세서를 탑재시켰다. 이..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 출시 3개월 300만개 돌파 [내부링크]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가 출시 석 달 만에 누적판매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7월 전국 매장에 출시한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는 출시 첫 달부터 SNS 등을 통해 입소..

딸바 한정판, 농심켈로그 [내부링크]

농심켈로그가 15일(일) 건강한 곡물로 만들어 고소한 콘푸로스트 푸레이크에 새콤달콤 딸기와 바나나로 맛을 더한 한정판 시리얼 딸기바나나 푸레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정판이라고 하니 서둘러서 하나 정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내부링크]

지난 12일 부산에서는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시작하였다. 이날 개막식에는 손예진, 윤아, 문소리, 문근영, 하지원, 서신애, 김해숙, 유인영, 조진웅, 김래원, 장동건, 이정진, 조성하, 송일국 등 국내 스타들..

콘크리토로 만든 무선 스피커, MA770 [내부링크]

해외에서 다소 특이한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가 등장해 화제다. 모양이 독특한 부분도 한몫 한다. 외국 음향기기 전문 업체인 마스터&다이나믹(Master&Dynamic)에서 콘크리트로 제작한 'MA770' 무선 블루투스 스피..

LG V30, 트와이스 뮤직비디오 knock knock [내부링크]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에 대한 소비자 호평이 제품을 넘어 관련 영상 콘텐츠까지 이어지고 있어 화재다. 최근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출연한 온라인 뮤직비디오와 감각적인 영상미의 TV 광고가 V30 판매..

3가지 웨이브 뱅, 가을 헤어 트렌드 [내부링크]

푸르른 산이 알록달록 예쁜옷으로 단장을 하는 가을이 왔다. 단풍이 붉게 물드는 가을은 영락없는 웨이브의 계절이다. 풍성한 웨이브는 여성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트렌디한 뱅 헤어를..

CU 편의점, 구데타마 단독 출시 [내부링크]

CU편의점이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와 손잡고 구데타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지난 12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홀리카 홀리카 구데타마 제품은 캐릭터 특징에 맞춰 스킨케어..

쏘나타, 15인치 세로형 디스플레이 [내부링크]

실내에 큰 변화를 꾀한 현대차 쏘나타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의 한국정보화진흥원 부스에는 스마트카톡 실증환경 구축을 위한 쏘나타 1대가 배치됐다. ▷..

드론 범죄 예방법, 마약 밀반입. 무기전달 [내부링크]

- 드론이 범죄에 사용되는 빈도가 점차 증가 11일(현지시간) 외신 엔가젯은 전 세계에서 마약밀수, 교도소 무기 전달 등 범죄에 드론을 포함한 무인항공기가 사용되는 빈도가 높아진다고 보도했다. ▷ 미국과 멕시..

아기물티슈 몽드드, 오리지널 엠보싱 리필형 품절 이유 [내부링크]

아기물티슈 전문브랜드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 오리지널 아기물티슈가 공식 쇼핑몰인 몽드드몰을 비롯해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모두 품절됐다고 11일 밝혔다. 최장 열흘에..

피젯스피너 휴대폰 있다? 없다? [내부링크]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장난감 피젯 스피너로 변신하는 휴대폰이 나와서 화재다. 피젯스피너는 특별한 기능은 없지만 한 손에 쥐고, 반복적인 동작을 할 수 있도록 한 손장난감이다. IT매체 더버지는 10일(현..

빛을 이용한 반응형 도로(Responsive Road)로 교통사고 줄이기 [내부링크]

사진 =엄브렐리움(Umbrellium), Starling Crossing 빛을 사용해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는 엄브렐리움(Umbrellium)이 LED를 사용한 반응형 도로(Responsive Road)를 선보여 주목된다. 사진 =엄브렐리움(Umbrelli..

우주 비행선같은 레저용 개인 잠수함 가격은? [내부링크]

영국의 스포츠카 메이커 애스턴 마틴이 9월 28일(현지시각) 새로운 한정 잠수함을 공개했다. 잠수함 전문 회사 트리톤 서브마린(Triton Submarines)과 콜라보로 제작한 잠수함의 이름은 바로 프로젝트 넵튠(Projec..

장난이나 도둑도 잡을수 있는 스마트 초인종 [내부링크]

스마트 가전을 개발해 2014년 구글에 인수된 네스트가 어디에 있어도 스마트폰을 통해 문 앞에 찾아온 손님을 응대할 수 있는 스마트 초인종 카메라 '헬로'를 개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스트가 공개한 헬로 동..

스타일링 TIP 3, 친지방문. 여행. 모임 [내부링크]

길고 긴 추석 연휴가 벌써 끝이 났다. 이번 연휴는 쉬는 날이 많다 보니 오랜만에 친지 방문도 하고, 장거리, 근거리 여행, 친구들과 소소한 모임까지 가져도 충분했다. 지나간 추석 연휴를 뒤로 하고 특별하게 스..

펜다 가죽소파 인기 비결 [내부링크]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몰이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펜다에서 지난달 런칭한 에디션라인이 간결하고 실용적인 스타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입주를 앞둔 신혼부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친환경..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 디올과 라코스테 클래식 브랜드 비교 [내부링크]

- 디올과 라코스테 비교분석 미국 뉴욕, 영국 런던, 이탈리아 밀라노, 프랑스 파리 순으로 진행되는 세계 4대 패션위크가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현재 마지막인 파리 패션위크가 한창 진행 중이다. 한 해의..

자전거 휠만 교체, 10분만에 전기자전거로 변신 [내부링크]

- 전기자전거로 변경하는 방법 - 구매시 주의 사항

LG 프라엘, 홈 뷰티 기기 [내부링크]

LG전자가 집에서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 뷰티(Home Beauty) 기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LG전자는 25일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LG Pra.L)' 론칭 행사를 열고 더마 LED 마스크(LED마스크..

팀버랜드 컬러 부츠와 의류 [내부링크]

팀버랜드가 비비드한 컬러 부츠와 의류를 선보인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9월 21일 화려한 컬러를 적용한 부츠와 어패럴 라인의 기리 컬렉션(GIRI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비..

푸마와 셀레나 고메즈의 만남 [내부링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20일 할리우드 배우 셀레나 고메즈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만의 확고한 패션 철학을 가진 스타이자 SNS상에서도 영향력 있는 스타로 꼽힌다. 특히 셀레..

전지현의 보그 10월호, 미샤로 여성미 화보 공개 [내부링크]

배우 전지현의 범접할 수 없는 그녀만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여성복 브랜드 미샤가 9월 15일 공개한 화보에서 전지현은 매혹적인 아우라를 고스란히 표현하면서 레전드급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코오롱 Fnc 남성복 브랜드별 3가지 차별화 전략 [내부링크]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 '지오투', '스파소'가 2018 봄/여름 시즌을 위해 브랜드 리셋을 단행한다. 최근 남성 소비자들의 착장과 라이프스타일 변화함에 따라 선택과 집중을 통해..

김고은의 매력적이고 세련된 트리바 시계 [내부링크]

배우 김고은의 역대급 화보가 화제다. 스웨덴 감성 시계 브랜드 ‘트리바(TRIWA)’는 뮤즈로 활동 중인 김고은과 새롭게 촬영한 2017 F/W 화보를 처음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그녀는 여배우 다운 시크한 눈빛과..

도시바 전기자동차 6분에 90%충전 [내부링크]

- 도시바, 6분만에 90% 충전 전기자동차(EV)용 배터리 니혼게이자이신문은 "도시바가 6분만에 충전할 수 있는 EV용 리튬이온 배터리를 새로운 수익원으로 개발했다"면서, "단시간 충전으로 실용 수준인 320를 주..

GS25, 매년 새로운 호빵으로 차별화 [내부링크]

- 새로운 맛과 모양의 호빵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연도별 호빵 매출 비중을 살펴본 결과, 차별화 호빵의 매출 비중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전통적인 인기 상품인 단팥..

가을의 칼라가 닮긴 리비다 립스틱 2종 [내부링크]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2017 F/W 메이크업에 빛을 더해줄 립스틱 2종을 선보인다. 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의 영향으로 파우더리하면서 내추럴한 누디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