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and의 등록된 링크

 infoa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아르맨 가격,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아르맨 효능과 아르맨 가격이 궁금하세요? 요즈음 활력충전, 남성의 에너지 관련하여 아르맨 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저도 무슨 제품인지 은근히 궁금증이 생기더라고요. 원래 관심이 없더라도 눈에 자주 보이..

아스타잔틴 효능, 진짜 효능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스타잔틴 효능에 대해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요즈음 루테인과 알약 형태로 함께 묶여서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루테인은 눈에 좋다는 건 알겠는데 아스타잔틴이 왜 같이 들어있는 걸까요?..

시지포스 의미, 시시포스 뜻과 의미 feat. JTBC 드라마 [내부링크]

JTBC에서 방영하는 시지프스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반응 덕분에 시지포스라는 그리스 신화가 다시 주목받고 있어요. 오늘은 시지포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더 나아가 조승우, 박신혜 배우가 출연하는 시지..

빌베리 효능 제대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빌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빌베리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은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 아마 빌베리는 생소하실 거에요. 빌베리가 무엇인지, 그리고 빌베리 효능까지 제..

이석증 증상과 이석증 치료법 [내부링크]

이석증 증상과 이석증 치료방법 혹시 갑작스레 극심한 어지러움을 호소한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 회사 사무실에서 직장 동료가 갑작스레 책상에 엎드리더니 한참을 고통스러워하다가 일어나서 깜짝 놀랐는데요, 알..

딩크족이란, 딩크족 연예인 후회하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애로부부라는 프로그램 때문에 딩크족이란 무엇인지 궁금해진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어디선가 들어보긴 했던 이 단어, 딩크족. 과연 딩크족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딩크족 대표 연예인들은 누가 있는지 알아..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임산부라면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최근 가족중에 임산부가 생겨서 알게 되었는데요! 임산부의 경우 친환경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지원금을 받을 수 있..

맨플러스 필포맨 가격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활력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건강기능 식품, 맨플러스 필포맨 가격과 효능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즈음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 식품은 너무나도 많죠. 하지만 다들 그게 그거 같고 이게 이거 같은 비슷한 것들 뿐입..

영등포 수제버거 맛집 홀릭스버거 / 당산 수제버거 [내부링크]

영등포, 당산동에는 수제버거 맛집 홀릭스버거가 있어요. 오피스텔촌 사이에 있어서 눈에 띄지는 않지만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맛집이라고 해요. 요기요, 푸드플라이, 배민, 네이버로도 배달이 가능하구요. 직장 동..

나이키 고플라이이즈, 핸즈프리 신발의 서막 [내부링크]

손을 쓰지 않아도 되는 핸즈프리 신발, 나이키 고플라이이즈가 출시 직전입니다. 스니커즈에서 늘 혁신을 시도하는 나이키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는데요, 바로 신발끈이 없고, 신고 벗을 때 손을 쓰지 않아도 되는..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21일이면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화장품인데요, 백옥같은 피부로 유명한 배우 김민정 씨가 4년 연속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을만큼 화장품에 대..

보청기 보조금 신청방법(보청기 저렴하게 구입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보청기 보조금 신청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청기를 바꾸시거나 새로 구입하실 예정이신 청각장애인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죠. 수백만원이나 하는 보청기를 구입하기 부담스러우실텐데 국가에서 보조금..

천수애진 가격부터 효능까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모태미녀 배우 윤세아씨가 광고하는 천수애진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요즘 제 주변에 천수애진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마시는 콜라겐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는 것 같던데 워낙 마시는 콜라겐 제품은 많..

피부 유산균hy7714 효능 진짜 있나요? [내부링크]

다들 유산균은 챙겨드시고 계신가요? 요즈음엔 워낙 유산균 제품이 잘 나오고 있어서 챙겨먹기가 쉽죠. 알약 형태도 있고 간편히 먹을 수 있는 가루 타입도 있어요. 그런데 혹시 피부 유산균이라고 들어보셨을지..

옥타코사놀 효능(폴리코사놀과의 차이) [내부링크]

요즈음 쏘팔메토와 함께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에 자주 보이는 성분이 있습니다. 바로 옥타코사놀이라는 것인데요. 비슷한 성분으로 폴리코사놀도 들어보셨을지 모르겠어요. 요즘 왜 이 ~코사놀이라는 성분이..

탄산수 부작용 및 효능 완전정리 [내부링크]

무더운 한여름에 당기는 것들이 있죠? 시원한 맥주나 콜라, 사이다 같은 음료들이 생각납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탄산이 들어간 음료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도 공통점인데요..

스템앤셀 가격 알아봐요 + 줄기세포화장품 이야기 [내부링크]

이제 원로배우 반열에 올라선 박원숙씨 다들 아시죠? 1949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벌써 73세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50대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꿀피부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원숙씨의 피부 관리 비결은 스템..

에버콜라겐 부작용 / 콜라겐 종류별 부작용 [내부링크]

예전에는 생소했던 콜라겐이라는 단어. 이제는 많은 분들이 콜라겐을 드시고 계시죠? 콜라겐 섭취시 피부 미용은 물론 다양한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해요. 하지만 뭐든지 좋은 면만 있을 수는 없는 법, 에버콜라겐..

천관보 가격 및 효능 부작용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관절에 좋다는 건강기능식품이 참 많아요. 트로트 가수 김연자씨가 광고하는 관절보궁, 전 씨름선수 이만기씨가 홍보하는 호관원, 배우 이병헌씨가 광고를 촬영한 보스웰리아까지. 최근에는 국민MC 강호동씨가 광..

스타벅스 피규어 우주인 레오 활용법 [내부링크]

얼마 전까지 굉장한 인기를 구가한 스타벅스 피규어 기억하시죠? 저는 사실 스타벅스에 근무하는 친구가 있어서 피규어 소식을 들었는데요. 피규어 발매 첫 주와 둘 째주까지는 소문이 별로 나지 않았었던 것 같아..

댓츠 잔잔 앰플 효능 가격 눈썹발모제 [내부링크]

요즈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자주 보이는 아이템이 있어요. 댓츠 잔잔 앰플이라는 건데요. 도무지 이름만 들어서는 뭔지 감도 잡히지 않네요. 앰플이라는 걸 보니 뭔가 화장품 같긴 한데, 잔잔하게 뭘..

샤워기 필터 추천 가성비 코멧홈 마이크로필터 후기 [내부링크]

아직 샤워기 필터 안 쓰고 계신가요? 저는 필터가 달린 샤워기를 쓰고 나서 확실히 피부 트러블이 줄어들었어요. 비싼 제품도 아니고 쿠팡PB 상품인데도 효과는 있는 것 같아요. 저처럼 처음 써보시는 입문자 분들..

어린 콜라겐 추천 / 콜라겐 효능 [내부링크]

콜라겐은 이제 너무 익숙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것 같아요. 그런데 어린 콜라겐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에 듣고 피부를 어려지게 만들어 주는 콜라겐인가 했거든요. 하지만 어린 콜라겐은 그런 뜻이..

전교톱10 판정단 박은혜 / 뉴트로 [내부링크]

10대 요즘 애들과 한때 요즘 애들이었던 ‘前신세대’인 3040이 옛날 가요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이때! 요즘 애들의 옛날 가요 도전기가 펼쳐진다! 10대부터 부모님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요즘 애들의 옛..

이영하 여배우누구 /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 선우은숙 [내부링크]

요즘 화제의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다들 보시나요?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생활하는 모습을 관찰하는 예능으로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한다는 의도를 가진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에요..

싱어게인 71호가수 누구? / 이름, 나이 [내부링크]

최근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이라는 프로그램이 굉장히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흥의 민족답게 음악 예능을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오디션 프로 특성상 참가자들의 드라마틱한 사연이 있을수록 더 인기가 많죠. 그..

보쌈 삶는 법 / 백종원 수육 삶는법 팁 [내부링크]

다들 김장은 하셨나요? 김장김치를 하고 나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수육인데요. 저희 집도 얼마전에 김장 김치를 담고 나서 바로 보쌈을 해먹었어요. 생김치에 싸먹는 수육 고기만큼 맛있는 것도 없는 것 같아요..

정전기 방지 팔찌 정전기 방지 스프레이 정전기 방지법 [내부링크]

겨울이 되어 따뜻한 니트나 면 소재의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겹쳐입다보면 피해갈 수 없는 정전기. 특히 '혹시 나는 몸에서 전기가 만들어지나?' 싶을 정도로 심한 사람들이 있는데요(저에요) 옷을 벗을 때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