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bros의 등록된 링크

 infobro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자전거 타고 갈만한 장소 추천 - 다산정약용유적지 [내부링크]

자전거 타고 갈만한 장소 추천 자전거 타고 팔당유원지 근처에서 갈만한 곳에 대해 소개를 해 보고자 합니다. 팔당에서 시작해서 조안면으로 향하는 자전거길은 옛 중앙선 철도를 재활용하여 자전거도로로 개..

유튜브 재생바 안 보이게 캡쳐하기 [내부링크]

유튜브 캡쳐 유튜브의 화면 캡쳐를 하려고 하면, 재생중인 영상을 멈춰서 정확히 원하는 곳을 캡쳐해야 할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캡쳐를 하면 화면 아래에 아래와 같이 재생바가 보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전거 타고 한강 건너기 - 영동대교 [내부링크]

자전거 타고 한강 건너기 - 영동대교 영동대교는 광진구 자양동, 성동구 성수동2가 사이의 경계로 이어지는 길과 강남으로는 강남구 청담동을 잇는 다리입니다. 길이 1,065m 이고 너비는 25m인 6차로 다리입..

자전거 타고 한강 건너기 - 잠실대교 [내부링크]

자전거 타고 한강 건너기 잠실대교편 제가 주로 서울 동부권에서만 자전거를 타니 동쪽의 다리만 리뷰를 해 봅니다. 이번엔 잠실대교입니다. 잠실대교는 광진구 자양동과 송파구 신천동을 잇는 길이 1,280m, 너비..

자전거로 한강 다리 건너기 - 잠실철교 [내부링크]

자전거로 한강 다리 건너기 - 잠실철교 잠실철교는 지하철 2호선 강변역과 잠실나루역을 잇는 철도 겸 도로교, 인도교입니다. 동쪽으로는 자동차가 남쪽에서 북쪽으로만 이동할 수 있는 길이 설치되어 있고, 가운..

미리캔버스 배경화면 투명하게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미리캔버스 사용 팁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리캔버스에서 배경화면을 투명하게 하여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경화면 투명하게 하는 것, 일명 누끼라고 하는데요.. 누끼라는 것은 일본어로 뺌, (음식에..

미리캔버스 사진 프레임에 넣기 [내부링크]

미리캔버스 활용 방법 미리캔버스는 무료 툴로 정말 활용가치가 높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파워포인트를 사용해서 이러저런 모습을 꾸미는데 들이는 시간의 절반도 안 걸리는 시간에 미리캔버스는 훨씬 더 좋은 품질..

미리캔버스에 내 사진 넣는 방법 [내부링크]

미리캔버스에 내 사진 넣는 방법 미리캔버스로 디자인을 많이 합니다. 아주 쉽고 간편하고, 그리고 이 모든 것이 무료이니, 블로그들에게는 필수인 툴입니다. 오늘은 미리 캔버스에 내가 찍은 사진을 넣는 아..

자전거로 한강 건너기 - 광진교 [내부링크]

자전거로 한강 건너는 방법 - 광진교 자전거에서 내리지 않고 한강을 건널 수 있는 다리 중 하나인 곳은 광진교입니다. 광진교의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광진교가 어디인지 아시는 분들..

자전거로 구리암사대교 건너는 방법 [내부링크]

구리암사대교 자전거로 건너는 방법 자전거에서 하차하지 않고 건널 수 있는 한강대교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의 동쪽 끝에 있는 구리암사대교를 자전거로 건너는 방법을 정리해 봅니다...

자전거길 경로 찾기 팁 - 카카오맵 활용하기 [내부링크]

카카오맵으로 자전거길 경로 찾기 카카오맵과 네이버맵, 두 포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지도 서비스를 활용하여 장소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두 지도 서비스 모두 '자전거길' 보는 옵션을 제공하고, 또한 자전거..

잠실철교에서 성내천 자전거길 가는 방법 [내부링크]

성내천 자전거길 가는 방법 성내천 자전거길은 아래 카카오맵에서 표시한 지역입니다. 올림픽공원의 북쪽을 지나다 동쪽으로 성내천을 따라 이동하며 올림픽공원을 지나 거여 마천동까지 이어지는 성내천을 따라..

티스토리 초반 적응하기 - 꾸준히 글을 쓰며 정체성을 확보하기 [내부링크]

시작하는 블로그 초반 적응하기 티스토리는 카카오에서 운영을 하기는 하지만, 독립적인 플랫폼과 같은 모습으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카카오스토리와 같은 지원을 받을 수 없는 플랫폼입니다. 구독하기 시스..

티스토리에 멋진 썸네일 만들어 보기 - 미리캔버스 사진넣기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멋진 썸네일 만들기 블로그 뿐 아니라 유튜브 등 검색 유입을 통해 들어오는 사용자들을 끌어당기기 위해서는 시선을 확 끄는 무언가가 있어야 합니다. 그 무언가가 바로 썸네일입니다. 검색을 통해 들..

자전거로 신갈 기흥에서 탄천 자전거도로 가는 방법 [내부링크]

기흥호수공원에서 탄천자전거도로 가는 방법 자전거도로가 잘 되어 있는 탄천을 통해서 한강까지 많은 분들이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고 있습니다. 탄천 자전거도로의 경우 2019년 용인시에서 탄천 상부구간까지 연..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사진 잘 넣는 방법 3 - 사진 크기를 줄이자 [내부링크]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사진 잘 넣는 방법 3 - 사진 크기를 줄이자 세번째 티스토리 에디터 사진 잘 넣기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주 쉽습니다. 앞의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사진 잘 넣는 방법 2 - 사진 자르기 활용 [내부링크]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사진 잘 넣는 방법 2 - 사진 자르기 활용 지난 포스팅에서는 사진을 멋있게 보이기 위한 방법의 시작으로 '수평을 잘 맞추자'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수평을 잘 맞추지 못한 사진이어도 에..

신월여의지하도로 16일 0시 개통, 요금은 2400원, 진출입로 위치 [내부링크]

신월여의지하도로 신월동 신월IC와 여의도동 여의대로, 올림픽대로를 직접 연결하는 도로가 16일 0시 개통을 합니다. 이 도로는 과거 '서울제물포터널'로 이름이 불리워졌던 곳입니다. 서울 서남권(신월IC)과 도심..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사진 잘 넣는 방법 1 - 수평 맞추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사진 잘 넣는 방법 블로그를 하다보면 사진을 많이 넣게 됩니다. 블로그로 많이 기록하는 주제중 여행, 요리, 맛집 등의 포스팅에서는 사진이 없이는 내용도 있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필수적..

광장동 빵집 밀도(Meal˚) - 빵 맛집 추천 빵 [내부링크]

빵집 밀도(Meal˚) 소개 성수동에서 출발한 아주 유명한 빵집이 있습니다. 그 이름하여 밀도. 식빵으로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성수동에서는 줄서서 먹는 집으로 유명하다고 했는데, 이 빵집이 여러 곳으로 체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