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chart의 등록된 링크

 infocha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롯데칠성음료 주가 차트분석-상승의 시작인가 아님 저점은 어디까지 인가?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 차트분석입니다. 롯데칠성음료 주가분석해볼게요. 음료, 주류 주식입니다 차트는 장기차트 봉하나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기업내용은 간단히 보시면 됩니다. 뒤에 나오는 차트와 차트..

월트 디즈니 Dizney 주가차트분석-상승은 어디까지 인가?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미국주식 차트분석입니다. 월트 디즈니 주가분석해볼게요. 방송하고 놀이동산 주식입니다 차트는 장기차트 봉하나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기업내용은 간단히 보시면 됩니다. 뒤에 나오는 차트..

차트분석 도서 추천- 그냥 이책 보세요! 대부분이 쓰레기네요.ㅜㅜ;;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도서 추천입니다. 멤버님이 차트분석 도서 추천해 달라고 해서 제가 요즘 대형서점은 못가서 인터넷 서핑했네요. 목차만 봐도 알수 있어서...이책 저책 봤는데.. 대부분이 쓰레기네요.. 무슨..

롯데관광개발 주가 차트분석- 어디까지 오를까?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 차트분석입니다. 롯데관광개발 주가분석해볼게요. 여행서비스 주식입니다 차트는 장기차트 봉하나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기업내용은 간단히 보시면 됩니다. 뒤에 나오는 차트와 차트..

어도비 시스템즈 adobe 주가차트분석-상승고점 1개 하락저점 3개를 기억하라!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미국주식 차트분석입니다. 어도비 시스템즈 주가분석해볼게요. IT 기술 주식입니다 차트는 장기차트 봉하나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기업내용은 간단히 보시면 됩니다. 뒤에 나오는 차트와 차..

버크셔 해서웨이 주가 차트분석-상승고점을 찾아라!<저점은 덤으로>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미국주식 차트분석입니다. 이번엔 버크셔 해서웨이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워렌님이 대표로 계신 회사지요.! 세계7위 기업 버크셔 해서웨이 주가 일단 전체적인 차트먼저 볼게요. 개인적으로 흥미..

로보스타주가 차트분석- 언제살까요? 고민되네요..^^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차트분석입니다. 제가 관심가지고 보고 있는 로보스타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로보스타차트분석 공장자동화로봇기업이죠. LG전자가 지분가지고 있는...코로나로 인해 공장자동화 가속화와 리..

cj cgv 주가 차트분석- 어디가 바닥인지 확인하자!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차트분석입니다. 이번에는 cj cgv 주가 차트분석해 볼게요 2개월만에 다시 보게 되네요. 차트는 장기차트 월봉..봉하나 1개월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cj cgv주가차트5월 5월달에..

델타항공주가 차트분석-바닥을 벗어날수 있을까?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해외주식차트분석입니다. 이번에는 델타항공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델타항공주가차트분석 앞에 차트는 오늘자 차트고요 오른쪽 뒤에 차트는 5월달에 올려드렸던 차트입니다. 5월에 버핏..

CJ씨푸드주가 차트분석-상당히 흥미로운주식이네요!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차트분석입니다. CJ씨푸드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차트는 장기차트 월봉입니다. 봉하나 1달입니다. CJ씨푸드주가차트 CJ씨푸드주가 전체적인 차트 살펴볼게요. 차트보면서 참..

KPX그린케미칼 주가차트분석-대응시나리오 3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 차트분석입니다. KPX그린케미칼 주가분석해볼게요. 화학제품 주식입니다 차트는 장기차트 봉하나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기업내용은 간단히 보시면 됩니다. 뒤에 나오는 차트와 차트..

한국철강 주가차트분석-진짜 바닥인것인가?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 차트분석입니다. 한국철강 주가분석해볼게요. 철강주식입니다 차트는 장기차트 봉하나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기업내용은 간단히 보시면 됩니다. 뒤에 나오는 차트와 차트분석 천천히..

바이오니아 주가 차트분석-추세박스 2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가차트분석입니다. 멤버님이 요청하신 바이오니아 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장기차트로 봉하나 월단위 입니다. 바이오니아 주가차트 바로 차트분석 들어갈게요.기업정보는 댓글로 부탁드립니..

KEC 주가차트분석-래트로 감성 주식?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 차트분석입니다. KEC주식 주가차트분석해볼게요. 장기차트고 봉하나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회사 프로필 - KEC 산업 반도체 부문 테크놀로지 직원 627 주식 종류 ORD 케이이씨주식..

뱅크오브아메리카 주가 차트분석- 상승인가 하락인가 그것이 문제다!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해외주식 차트분석입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주가분석해볼게요. 은행주식입니다. 21위 기업이죠. 차트는 장기차트 봉하나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기업내용은 간단히 보시면 됩니다. 뒤에 나오..

버크셔 해서웨이 주가 차트분석-상승고점을 찾아라!<저점은 덤으로>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미국주식 차트분석입니다. 이번엔 버크셔 해서웨이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워렌님이 대표로 계신 회사지요.! 세계7위 기업 버크셔 해서웨이 주가 일단 전체적인 차트먼저 볼게요. 개인적으로 흥미..

KC그린홀딩스 주가차트분석- 위냐? 아래냐? 결정의 순간이 왔다?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 차트분석입니다. KC그린홀딩스 주가차트분석해 볼게요. 장기차트입니다. 봉하나 1개월입니다. 회사 프로필 - KC그린홀딩스 산업 건설 서비스 부문 자본재 직원 28 주식 종류 ORD 케..

쌍용자동차주가차트-매도타이밍은 언제인가?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가차트분석입니다. 최근에 이슈도 많은 쌍용자동차(쌍용차)주가 차트분석을 해볼게요. 1260원에 샀던 쌍용차가 4800원까지 올랐네요. 280프로 수익중이네요. 몇몇 가까운 이웃분들 같이 매수..

시스코시스템즈주가 차트분석-박스권 이동중- 돌파할수 있을까?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해외주식차트분석입니다. 미국주식 시스코시스템즈 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이것도 2달만에 다시하네요. 시스코시스템즈주가차트 5월 지난번에 분석했던 차트분석입니다. 노란색 박스권안에서 이동.....

웰크론주가 차트분석-마스크주식-하락의 시작인가?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차트분석입니다. 마스크주식이죠? 웰크론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2달만에 다시하네요. 웰크론주가차트분석 5월 지난번에 분석했던 차트인데요. 위에 보라색 선 보이실거에요. 그 선을 기준..

AK홀딩스주가 차트분석- 진짜바닥인가? 이제 들어가볼까요?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차트분석입니다. 이번에는 AK홀딩스주가 차트분석해 볼게요. AK홀딩스주가차트분석 AK홀딩스 애경산업,애경유화,애경유지공업,제주항공 이렇게 있는 지주회사네요. 최근에 제주항공이 이스..

DGB금융지주-하락의 끝에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차트분석입니다. DGB금융지주 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대구은행이죠? 예전에 IR자료 만들었던 회사인데... 차트는 주봉차트입니다. 봉하나 1주입니다. 참고하세요. DGB금융지주..

넷플릭스주가 차트분석-추세를 완전히 벗어나진 않았다.W상승도 끝났다.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해외주식차트분석입니다. 5월초에 했던 차트 이번에 다시 분석해 볼게요. 넷플릭스주가차트분석 앞에 있는 차트가 오늘자 차트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이 5월초에 올려드렸던 차트고요. 앞에 차트에..

GKL주가 차트분석-어디가 바닥인가?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차트분석입니다. 이번에는 GKL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장기차트고 월봉입니다. 봉하나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GKL주식 주가 차트 차트분석하기 전에 오늘자로 나온 뉴스가 있어..

CJ대한통운 차트분석-하락추세는 끝났다. 저점 고점을 확인하자!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차트분석입니다. CJ대한통운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장기차트이며 월봉입니다. 봉하나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CJ대한통운 주가 차트분석 CJ대한통운 차트분석해볼게요. ..

cs홀딩스 주가차트분석- 고점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 차트분석입니다. 이번에는 cs홀딩스주가 차트분석 해볼게요. 장기차트로 빼니 이상해서 주봉차트로 분석해볼게요. 투자에 참고하세요. cs홀딩스 주가차트 일단 차트보면서..

델타항공주가 차트분석-바닥을 벗어날수 있을까?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해외주식차트분석입니다. 이번에는 델타항공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델타항공주가차트분석 앞에 차트는 오늘자 차트고요 오른쪽 뒤에 차트는 5월달에 올려드렸던 차트입니다. 5월에 버핏..

cj제일제당주가 차트분석- 박스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차트분석입니다. cj제일제당 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장기차트이고 월봉차트...봉하나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cj제일제당 주가차트분석 5월 5월달에 분석했던 차트입니다...

sbs주가 차트분석-상승을 위한 변화가 필요할듯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가차트분석입니다. 이웃님이 요청하신 sbs주가차트분석해볼게요. sbs주가차트분석 sbs주가차트분석입니다. 차트 분석한것 보시면. 이회사 주주님들 성격나빠지셨을듯한데요. 2016년 하락이후..

엑슨모빌주가 차트분석- 박스 2개를 기억하자!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미국주식차트분석입니다. 엑슨모빌주가 차트분석해 볼게요. 장기차트입니다. 월봉차트이며 봉하나당 1달입니다. 투자에 참고만 하세요. 액슨모빌 차트분석 5월 지난번 5월달 분석한 차트입니다...

GS 글로벌 주가 차트분석- 바닥은 없다?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 차트분석입니다. GS글로벌 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기업정보는 간단히 보시고 밑에 차트부터 보시면 됩니다. 회사 프로필 - GS 글로벌 산업 다종 조립 제품 부문 기초 소재 직원 236 주식..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 주가차트분석- 하락시 매수저점 잡아볼까요?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미국주식 차트분석입니다.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 주가 차트분석해볼게요. 통신회사고 세계 17위 회사네요. 회사 프로필 -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 산업 통신 서비스 부문 서비스 직원 1..

링네트주가 차트분석-상승추세 과연 저항선을 넘을수 있을까?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식차트분석입니다. 이웃님이 요청하신 링네트주가 (코스닥기업) 차트분석입니다. 링네트주가차트 차트는 월봉차트입니다. 봉하나 1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차트 그리면서..생각이..

우진비앤지주가 차트분석-하락 5파는 끝났다. 앞으로 방향은? [내부링크]

인생한방의 국내주가차트분석입니다. 이번은 이웃님이 요청하신 우진비앤지주가 차트분석을 해볼게요. 코스닥기업이라고 나오네요. 이 기업 간단한 소개는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2014년 8월 부터 시작된 상승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