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france의 등록된 링크

 infofran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5건입니다.

어버이날 인사말 [내부링크]

어버이날 문구 추천 22개 안녕하세요, 2021년 5월 8일 어버이 날입니다. 매년 돌아오는 어버이날 항상 어떤 선물을 할까? or 어떻게 인사말을 보낼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선물은 상황에 따라서..

암호화폐 거래 급등 [내부링크]

암호화폐 거래 급등 안녕하세요, 3일부터 암호화폐 거래량이 급등하며 수많은 추가 자본들이 유입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가상화폐들의 강세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부 주장에서는 공매도로 인하여 주..

빌 게이츠 이혼 [내부링크]

빌 게이츠와 아내 멀린다 게이츠 이혼 안녕하세요, 빌 게이츠와 아내 멀린다 게이츠 이혼은 합의 이혼으로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 마이크로소프트(MS)의 창업자 빌 게이츠와 아내 멀린다 게..

세월호 유병언 장녀 유섬나 소송 승소 [내부링크]

세월호 유병언 장녀 유섬나 소송 승소 안녕하세요, 세월호 유병언 장녀 유섬나 소송 승소했다는 소식 전달합니다. 고(故)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장녀 유섬나 씨가 종합소득세 16여 억 원..

벤츠 마이바흐 S클래스 [내부링크]

벤츠 마이바흐 S클래스 신차 출시 안녕하세요, 벤츠의 최고봉 S클래스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새로운 강자로 불릴 마이바흐에 대한 소식 전달합니다. 롤스로이스, 벤틀리와 함께 세계 3대 럭셔리 명차로..

제휴 은행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내부링크]

제휴 은행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안녕하세요, 가상화폐의 물결은 각 분야에 커다란 이익을 남겼습니다. 그 수혜는 제휴은행에게도 돌아간 소식 전달합니다. 비트코인 광풍으로 국내 4대 암..

가상화폐 거래소 특금법 [내부링크]

가상화폐 거래소 특금법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거래소들이 특금법으로 긴장하고 있다는 소식 전달 합니다. 바뀐 특정금융거래정보법(특금법)에 따라 사실상 가상화폐 거래소에 대한 '종합 검증' 역할을 떠안게 된..

프랑스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현황 안녕하세요,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 발표에 의하면 la Seine-Saint-Denis (460,7), du Val-de-Marne (450,1), du Val-d'Oise (440,8), des Bouches-du-Rhône (412), de la ..

박나래 성희롱 논란 반성 [내부링크]

박나래 성희롱 논란 반성 안녕하세요, 박나래는 소속사를 통해서 공식 사과를 하고 나 혼자 산다 방송에 나와서도 사과를 하였습니다. 박내래가 나 혼자 산다에서 성희롱 논란 반성을 하며 ..

가상화폐 거래소 사장 도주 [내부링크]

가상화폐 거래소 사장 도주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도 가상화폐의 사기 수업에 대해서 많은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업비트에서는 사기 유형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사장이 직접 돈을 ..

애드고시 통과 승인 후기 [내부링크]

애드고시 통과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2021년 5월 1일 기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신청해서 3번(1월, 2월, 3월) 실패하고 4번째 드디어 고시를 통과했습니다. 그때와 3번의 차이..

린트 & 슈프륀글리 스위스 초콜릿 기업 [내부링크]

린트 & 슈프륀글리 스위스 초콜릿 기업 안녕하세요, 린트 & 슈프륀글리는 스위스의 초콜릿 회사이다. 1845년, 데이비드 슈프륀글리와 그의 아들 루돌프 슈프륀글리가 창업하였다. 킬히베르그에 본..

페레로 Ferrero 이탈리아 식품 기업 [내부링크]

페레로 Ferrero 이탈리아 식품 기업 안녕하세요, 페레로는 Pietro Ferrero가 1946 년에 설립한 이탈리아 식품 회사로 제과를 전문으로 하며 Nutella, Kinder, Ferrero Rocher, Mon Chéri 및..

킨더 Kinder 초콜릿 제과 기업 [내부링크]

킨더 Kinder 초콜릿 제과 기업 안녕하세요, Kinder는 Ferrero의 초콜릿 제과 브랜드입니다. 1968 년에 출시된 이 브랜드는 Ferrero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이름은 "어린이"를 의미..

소윈드 Sowind Group 명품 시계와 금세공 [내부링크]

소윈드 Sowind Group 명품 시계와 금세공 안녕하세요, The Sowind Group은 Luigi Macaluso가 설립하고 François-Henri Pinault가 이끄는 Swiss Haute Horlogerie 회사입니다. Kering은 최대 ..

포멜라토 Pomellato 이탈리아 보석 회사 [내부링크]

포멜라토 Pomellato 이탈리아 보석 회사 안녕하세요, Pomellato는 이탈리아 보석 회사입니다. 이 브랜드는 1967 년 밀라노의 Pino Rabolini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판매량 기준으로 유럽 ..

알렉산더 맥퀸 Alexander McQueen 명품 패션 [내부링크]

알렉산더 맥퀸 Alexander McQueen 명품 패션 안녕하세요, 알렉산더 맥퀸 Alexander McQueen 세계적인 명품 패션 하우스는 알렉산더 맥퀸 사망 후 사라 버튼이 운영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입니..

율리스 나르딘 Ulysse Nardin 스위스 시계 브랜드 [내부링크]

율리스 나르딘 Ulysse Nardin 스위스 시계 브랜드 안녕하세요, 율리스 나르딘은 스위스의 시계 브랜드입니다. 제작자의 이름을 따라 회사명이 지어졌습니다. 구찌로 유명한 케링이 19세기부터 유명..

비트코인 6천500만 하락세 지속 [내부링크]

비트코인 6천500만 하락세 지속 안녕하세요, 22일 오후 비트코인 가격이 전날 7천만 원대에서 다시 6천500만 원대로 하락했습니다. 이날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따르면 오후 4시 8분 기준 비트코..

비트코인 7,000만원 붕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상화폐의 폭락이 이번 주의 이슈가 될 것 같습니다. 엄청난 속도로 폭락하고 있습니다. 20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비트코인 가격이 7,000만 원 선 밑으로 떨어졌습니다. 20일 암호화폐 거래..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제외대상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년 12월부터 21년 2월에 개업한 일반업종 지원대상 또는 제외대상을 제외한 사업체들이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을 시작했습니다. 19일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이 안되시는 경우 추가 신..

미우새 김옥빈 김종국 운동 공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우새에 김옥빈이 나와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옥빈이 결혼 배우자로서의 자신을 솔직하게 평가했습니다. 김옥빈이 액션 연기를 좋아하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김옥빈이 ..

이현배 사망 이하늘 슬픔 DJ DO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에게 추억을 주었던 소중한 DJ DOC의 아픔에 억측과 추측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사건과 향후 소식을 기다리면서 이하늘의 친동생이자 45RPM의 멤버 고(故) 이현배가 안타깝..

나혼자산다 김광규 청담동 아파트 구매 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 혼자 산다에 김광규 부동산 폭등에 대한 하소연이 방송을 타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나혼자산다 김광규는 청담동 아파트가 6억 원에서 20억으로 상승한 사실을 이야기하며 벼락 거지를 실..

이스라엘 집단면역 형성 마스크 벗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스라엘의 코로나 집단면역 현황에 대해서 전달합니다. 이스라엘은 빠른 코로나 19 백신 접종으로 통제에 자신감을 가진 이스라엘이 4월 18일부터 실외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된..

탈레반 귀환 미군 철수 아프간 여성 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군의 철수가 결정되면서 아프간의 어린이와 여성에 대한 걱정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9월까지 아프간의 모든 미군을 철수하겠다는 공식 발표를 하였습..

페루 대통령선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일(현지시간) 열린 선거의 초반 개표 결과 카스티요 후보가 18.6%, 후지모리 후보가 14.5%로 1, 2위를 보이고 있다고 AFP통신과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카스티요 후보는 교사..

코로나 거리두기 3주 연장 발표 [내부링크]

코로나 거리두기 3주 연장 발표 안녕하세요, --5월 3일 거리두기 3주 연장-- 정부가 3일부터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수도권 2단계, 비수도권 1.5단계)를 23일까지 3주간 유지·연장합니다. 직계가족을 제외한..

미얀마 영국 대사 퇴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은 총을 발포하며 수백 명의 시민을 죽음에 이르게 한 미얀마 군부의 쿠데타를 비판해 온 영국 주재 쪼 츠와 민 미얀마 대사가 하극상으로 인해 대..

비트코인 폭락 예상 성공 3시간 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폭락 3시간 전에 포스팅해 드렸던 '비트코인 폭락 전조 기후 김프 1500만' 아래 링크처럼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비트코인이 폭락하였습니다. 세계적으로는 3백만 원 정도 하락하였고 한국에..

비트코인 폭락 전조 기후 김프 1500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폭락의 전조 기후 김프 1500만 국내에서 비트코인(BTC) 거래 가격이 해외 거래소와 가격 차이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거래되는 비트코인은 해외 시장과..

프랑스 코로나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부활절 기간을 고려하여 3일(토요일)부터 5일(월요일)까지 지역 간 이동을 허용이 끝나고 월요일 저녁부터 전국 재 봉쇄가 시작되었습니다. 당일 AstraZeneca 백신에 대한..

인텔 반도체 재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도체는 포기할 수 없는 분야인 것 같습니다. 인텔의 반도체 포기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사실이었지만 다시 재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사실적으로는 재도전장이 아닌 최대한 추격해 보겠다는 장기전을..

중국 러시아 백신 도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국 러시아 백신 도입에 관한 언론에 보도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국민이 코로나와 백신에 안전한 길을 선택 하기를 기원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백신 확보를 둘러싼..

프랑스 코로나 19 확진자 현황 평균 5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가 31일 마크롱 대통령의 발표로 전국 봉쇄에 들어갑니다. 1일 평균 5만의 확진자로 계속 증가 중입니다. 확진자들이 감소되기를 기원하며 소식 전달합니다. 영국의 Boris ..

기아 EV6 최초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기아차)가 전용 전기차 브랜드 EV 시리즈의 첫 모델인 'The Kia EV6(EV6)'를 30일 처음으로 공개했다.  EV6는 대용량 배터리 장착으로 주행거리를 극대화, 한번 완충시 서울에서..

주식 투자 성공후 순이익 절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에 이익금에 대한 절세 방법이 많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갑자기 늘어난 자산에 대한 양도차익의 절세 방법에 대한 사례들을 언론들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배우자에..

함덕주 LG 트윈스 입단 2:2 트레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함덕주 LG 트윈스 입단을 했다고 합니다. 두산과 2:2 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두산과 LG 트윈스 맞교환 트레이드에 대해서 소식 전달합니다. LG 트윈스 류지현 감독은 트레이드 영입 선수 함..

몽마르트르 거리 풍경 고흐 작품 180억 경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흐의 작품이 오랜만에 새롭게 나와서 판매가 된 기사가 프랑스와 영국 언론을 통해 화자가 되었습니다. 몽마르트르 거리 풍경의 작품과 판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흐가 1887년 그린 이후 한..

강철부대 시청률 3.19% 남자들의 군대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널A와 SKY가 공동제작하는 ‘강철부대’가 각 부대의 명예를 건 대결에 출발입니다.. 23일(어제)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 채널A, SKY의 예능프로그램 이원웅이 연출하고 채널A..

차세대중형위성1호 큐브 위성 타원궤도 안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 중형위성과 학생들이 올린 큐브 위성이 타원궤도에 안착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위성 기술 발전에 큰 영향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사건 알아 보겠습니다. 차세대 중형위성 1호 차세대중..

코로나 취준생 85만 18년 만에 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는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최악의 취업 문턱을 만들었습니다. 작년과 올해를 합쳐서 취준생이 85만명으로 18년 만에 최대 수입니다. 세계적 코로나 19 확산으로 올해도..

결혼 배우자 조건 잡코리아와 알바몬 설문조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코리아와 알바몬의 합동 조사에서 '결혼할 것'이라고 응답한 이들은 33.3%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이들도 이전보다 배우자의 조건을 까다롭게 보는 건 마찬가지였습니다. 신혼집..

이재용 부회장 충수 터져 맹장 수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감옥에서 병으로 아펐다고 합니다. 삼성서울병원으로 맹장 수술을 위해서 호송되었다고 하는 소식을 전합니다. 서울구치소에서 구속 수감 중인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서울시 공시지가 변동 집주인 불만 반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공시지가에 변동에 따라서 집주인들의 반응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세 부담이 커 지는 집주인들의 불만과 공시가의 상승에 따른 추가적 부가세에 대한 불만이..

카카오 평균 연봉, 1억 돌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 직원 평균 연봉이 1억 원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18일 카카오가 공시한 사업보고서에 발표에 의하면 지난해 평균 연봉은 1억 800만 원(2747명 평균 급여액)을 기록했고, 평균 급여 1억 원을 돌..

블록체인 디카르고 이베이코리아 매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카르고 가격이 20% 넘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는 이날 오후 1시 현재 디카르고가 전일 대비 25.20%(158원) 오른 785원에 거래..

미국 국무부 한국, 일본, 미국 관계 중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한국에 계속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있습니다. 미국의 새로운 행정부의 행보가 우리나라와 일본을 향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3국의 협력의 방향성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카이스트 기부 200억 부동산 90대 부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훈훈한 기사에 감동해서 카이스트 기부에 대해서 알아보고 블로깅 합니다. 카이스트에 200억대 부동산을 기부한 90대 부부 소식이 우리나라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키우고 과학기술 발..

세자르 영화상 코린 마시에로 극장 봉쇄 나체 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3일 프랑스 파리 영화배우들은 제46회 시저 시상식을 위해 올림피아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마시에로는 이날 의상상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등장부터 특이한 의상이 눈을 ..

소행성 아포피스 8년후 충돌시 핵폭탄 90배 위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구와 출동 가능성이 있는 4개의 행성 중 하나인 아포피스가 오늘 지구를 비켜지나갔습니다. 4개의 행성들은 교차 시 중력에 이끌려 충돌을 하게 된다면 핵폭탄의 90배의 위력으로 지구의..

4월 29일 아이즈원 걸그룹 해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걸그룹 아이즈원은 2년이 넘는 활동 후 해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룹 아이즈원(IZ*ONE)이 4월에 해체한다고 Mnet은 발표를 했습니다. 4월 29일부터는 다른 모습으로 만나게 될 아이즈원 걸그룹 멤버..

미국 방위비 분담금 13.9% 인상 타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과 미국에 방위비 분담금 협상이 타결되었다고 합니다. 트럼프 정권에 감당하기 어려운 방위비 분담금보다는 적지만 우리에게는 큰 부담이 되는 13.9% 인상으로 결정되었습니다. 한국에 국..

국제 기념일 월별 소개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기념일과 같은 것도 다른 것도 존재하는 국제기념일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국제기념일 월별로 소개합니다. 1월 1월 1일 지구 가족의 날(Global Family Day), 1월 1..

돈버는 퀴즈 질문으로 돈버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 버는 퀴즈 하면 이벤트가 많이 생각나고 검색을 해도 이벤트로 캐시 백을 보게 됩니다. 정말로 돈버는 퀴즈 시작해 보겠습니다. 평범하게 벌어서 부자 되겠어? - 네. 대박을 꿈꾸기에는 우리에게..

주민등록번호 뒷번호 요청 금지, 안심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민등록번호를 요청하는 병원들과 각 기관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를 취득하는 아르바이트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중요성은 당국에서 안심 번호를 만들 정도로 중요합니다...

코로나 백신 현황 사망자 7명 사망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코로나 19 백신 접종 이후 7명이 사망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코로나 지옥을 탈출은 백신 개발과 접종 그리고 방역, 거리두기인데 희생자들의 소식에 마음이 아프네..

파월 한마디 나스닥 2.11% 폭락 마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나스닥 폭락 소식이 한국에 전해졌습니다. 많은 경제학자들이 미국의 증권 하락의 시작이 온다고 예견을 한 상황에서 그 시발점을 파월이 터트렸다고 합니..

줌 매출 4 분기 전년 대비 369% 증가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 회계년도 4분기 주요 실적 발표에서 줌은 2020년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분기 매출 8억8250만달러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69% 증가 했습니다...

딥페이크 그것이 알고싶다 본 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것이 알고 싶다 '딥 페이크'에 관한 범죄에 관한 방송을 보았습니다. AI발전으로 나타난 딥페이크가 범죄에 이용이 된다고 합니다. 딥 페이크는 무엇인가? 딥 페이크(deepfake)란 ..

프랑스 코로나19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파리와 일드프랑스는 새로운 코로나 19 제한 조치로 3월 1일 월요일 오후 보건부와 시장, 20명의 구청장들의 회의를 가질 예정입니다. 파리와 일드 프랑스는 덩캐르크와 니스처럼 3월 6일 주말..

록시땅 배쓰샤워젤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배쓰샤워젤 종류와 배쓰샤워젤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록시땅 바디케어 중 록시땅 바디 세트, 록시땅 기프트 세트, 록시땅 리퀴드 ..

록시땅 남성스킨케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남성 스킨케어 종류와 남성 스킨케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록시땅 스킨케어 중 록시땅 리켓, 록시땅 크림, 록시땅 보습 종류에 대해서 소개..

프랑스 covid 상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계 보건기구(WHO)가 만든 자금으로 아스트라 제네카 백신이 394만 회 비행기가 2일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수도에 도착하며 나이지리아, 앙골라, 콩고 민주 공화국 등 가장 취..

MAC 블러쉬 제품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맥 MAC, 맥 페이스 블러쉬 제품과 맥 페이스 블러쉬 가격 소개입니다. 맥 화장품 페이스 블러쉬 중 플레이 블러쉬, 파우더 블러쉬, 디멘션 블러쉬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록시땅 비누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비누 종류와 비누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록시땅 비누 중 록시땅 바디 솝, 록시땅 바디 솔리데리티 솝, 록시땅 쎄드라 솝 종류에 대해서 소개..

크리니크 스킨케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 CLINIQUE, 크리니크 스킨케어 종류와 크리니크 스킨케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크리니크 스킨케어 제품 중 크리니크 클렌저, 리무버, 토너, 에센스 종류에 대..

덩케르크 영국 변이 코로나 72%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건부 장관은 확진자의 격리 기간을 7에서 10일로 변경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덩케르크에서는 코로나 감염 중 72%가 영국 변이 바이러스로 나타났습니다. 변이 바이러스로 인한 추가 확산을 막기 위..

더바디샵 바디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 THE BODY SHOP, 더바디샵 바디 종류와 더바디샵 바디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더바디샵 바디 제품 중 더바디샵 데오도란트, 핸드워시, 비누, 풋케어 종류에 대..

MAC 립글라스 제품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맥 MAC, MAC 립글라스 제품과 MAC 립글라스 가격 소개입니다. 맥 화장품 립글라스 중 립 컬러, 립 글라스, 스테인, 립 오일, 립 컬러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파우더 키..

france 코로나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병원에 코로나 환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당일 가장 많은 확자가 입원 하였습니다. 당일 프랑스 총리는 야간 통행금지 18시를 15일 연장 한다고 발표 하였습니다. 프랑스..

오랄비 전동칫솔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랄비 전동칫솔 소개합니다. 오랄비 Oral-B 어린이 전용, 프로페셔널 케어, 옥시젯, GENIUS 종류별 설명입니다. 어린이 전용 오랄-비 스테이지스 파워 충전식 전동 칫솔 오랄-비는 전 세..

2080 어린이 치약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약 브랜드 2080 키덜트 치약, 어린이 치약 종류와 특징 소개입니다. 키덜트 2080X곰표 뉴샤이닝화이트 치약 120g '2080 x 곰표’의 이색적인 만남 -웃고 있는 귀여운 디자인과..

키엘 스킨케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키엘 KIEHLS, 키엘 스킨케어 제품 소개입니다. 키엘 화장품 중 키엘 클렌징, 키엘 토너, 마스크, 모이스처라이저, 자외선 차단제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비수도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레 월요일(15일)부터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한 단계식 하향 조정됩니다. 수도원은 2단계로 조정되며 수도권 영업 제한도 밤 9시에서 밤 10시까지로 완화 조정됩니다. 현재 ..

웹소설 추천 무료 연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다시 시작하는 신들의 모험과 성장이야기라고 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보시면 3~4화 이후부터 몰입이 되기 시작 합니다. 새로운 소설, 판타지 전쟁 소설, 신들의..

지구온난화 문제점, 지구온난화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든 분들이 사시면서 예전과는 다르게 매년 환경이 변화하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점점 더 더워지고 추워지는 온도 변화, 코로나 19의 바이러스 창궐, 미세먼지로 인한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예전이..

금융사기 사례와 예방법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설 연휴를 이용해서 또는 명절이나 기념일을 이용한 금융사기가 기승을 부린다고 합니다. 수상한 문자, 이메일, 프로그램 설치 등 을 모두..

코세 스킨케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코세 KOSE, 코세 스킨케어 제품 소개입니다. 코세 화장품 중 코세 클렌징, 코세 세안제, 코세 화장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클렌징 세이키세 클리어 ..

프랑스 코로나 현재 상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럽에 최고령 117세 프랑스 수녀는, 프랑스 남부 항구 도시 툴롱에 거주하는 앙드레 수녀로 지난달 16일에 코로나 19 양성 확진을 받았지만 3주 후 건강을 되찾았다고 전해집니다. 프랑스에서는 WHO..

설날 연휴 TV와 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연휴 코로나로 인하여 이번에도 집에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우울하지 말고 행복하고 충전할 수 있는 연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설..

MAC 립스틱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맥 MAC, 맥 립스틱 제품과 맥 립스틱 가격 소개입니다. MAC 화장품 메이크업 립스틱 중 키스 립스틱, 리퀴드 립스틱, 립 글라스, 립 펜슬, 립 케어, 립 팔레트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이브로쉐 바디케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이브로쉐 YVES ROCHER, 이브로쉐 바디케어 종류와 이브로쉐 바디케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이브로쉐 바디 중 이브로쉐 샤워젤, 핸드워시, 바디로션, 핸디로션 등 종류에 대해서 소..

파리 코로나 확진자 다시 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토요일 저녁까지 1,864,932명 1차 백신 접종을 하였고, 247,260명 2차 백신 접종을 하였습니다. 프랑스는 현재 27,327명 환자가 입원해 있으며, 금요일에는 27,572명, ..

프레드 선글라스 종류 [내부링크]

프레드 선글라스 종류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프레드 Fred, 프레드 선글라스 종류와 프레드 선글라스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프레드 주얼리 중 프레드 선글라스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유세린 로션크림 종류 [내부링크]

유세린 로션크림 종류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유세린 EUCERIN, 유세린 로션크림 제품 소개입니다. 유세린 로션크림 중 유세린 보습크림, 데이크림, 수분크림, 스타터키트, 나이트크림, 안티..

프랑스 covid 19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 카스 텍스 총리와 올리비에 베랑 보건부 장관은 명일(2월 4일) 목요일 오후 6시에 기자 회견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달했습니다. 3월부터 프랑스에서 Moderna 백신을 생산할 예정이..

엘리자베스 아덴 화이트티 [내부링크]

엘리자베스 아덴 화이트티 종류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엘리자베스아덴 ElizabethArden, 엘리자베스아덴크 화이트티 종류와 엘리자베스아덴 화이트티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엘리자베스아덴 화이트티..

펜디 악세사리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품 브랜드 펜디 FENDI, 펜디 악세사리 종류와 펜디 남자 악세사리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펜디남자 악세사리중 중 펜디 캔 홀더, 펜디 키링, 펜디 오프너, 펜디 참 등의 종류와 가격..

태풍 전조 알아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년 행사처럼 우리나라에 찾아오는 재앙 같은 태풍이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태풍은 강한 비와 바람을 동반해서 다양한 재난의 결과를 가져 오고 있습니다. 태풍에 대해..

크리니크 메이크업 아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 CLINIQUE, 크리니크 메이크업 아이 립 종류와 크리니크 메이크업 아이 립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크리니크 메이크업 제품 중 크리니크 마스카라, 아이..

벤츠 O2O 플랫폼 구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T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력해 ‘Mercedes me Care(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을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출시한 다고 밝혔습니다. KT는..

france covid infoma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엠마누엘 마크롱 대통령은 3번째 봉쇄를 거절했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다른 해결책이 없는지 확신할 수 없다면 피해 가지 않을 것이다. 같은 내용으로 통금시간과 통..

더바디샵 샤워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 THE BODY SHOP, 더 바디샵 바디 종류와 더 바디샵 바디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더바디샵 바디 제품 중 더바디샵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악세사..

무화과 디저트 무화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화과에 대해서 알아보고 무화과 디저트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화과는? 무화과나무는 뽕나무과에 속하는 나무이다. 아라비아 서부 및 지중해 연안 원산의 낙엽이 지는 활엽..

비오템 바디케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BIOTHERM, 비오템 바디케어 제품 소개입니다. 비오템 화장품 바디제품 중 모이스춰라이저, 바디 스페셜 케어, 선크림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모..

mac 화장품 파운데이션 제품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맥 MAC, 맥 페이스 파운데이션 제품과 맥 페이스 파운데이션 가격 소개입니다. 맥 화장품 페이스 중 컴팩트 , 팔레트, 파운데이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스튜디..

배 디저트 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에 대해서 알아보고 배 디저트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배은? 동양배 껍질은 누르께한 빛을 띠고 과육은 희고 단단하면서 단맛이 나는 과일로, 아삭아삭한 식감, 시원한 단 ..

감 디저트 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감에 대해서 알아보고 감 디저트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감은? 감은 감나무속 나무에서 나는 과일이다. 단과라고도 한다. 감나무는 한국, 중국, 일본 지역에서 주로 재배되며 맛..

NB라텍스 국내화학산업 렉카로 질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19 시대 이전에는 관심을 받지 못하던 NB라텍스가 코로나 확산으로 지난해부터 강력한 존재감의 분야로 떠 오르고 있습니다. 많은 주문량과 2배 이상 오른 수출 단가는 화학섬유 업체..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3백만 넘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가 당일 확진자가 3백만을 넘었습니다.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의 많은 국가들은 봉쇄, 야간 통행금지, 사회적 거리두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프랑스 옆 나라인 네델란..

귤 디저트 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에 대해서 알아보고 귤 디저트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귤은? 귤나무의 열매로 모양은 둥글납작하고 빛깔은 주황 혹은 붉은색이다. 수분이 풍부하고 맛이 매우 달아 인류에게 오랜 시간 사랑..

오렌지 디저트 오렌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렌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오렌지 디저트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렌지는? 오렌지는 일반적으로 당귤나무의 열매인 당귤을 부르는 말이다. 감귤 종류의 하나로, 기름기를 함유한..

맥 프라이머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맥 MAC, 맥 프라이머 제품과 맥 프라이머 가격 소개입니다. 맥 화장품 페이스 프라이머 중 로션, 크림, 미스트, 스킨, 인퓨젼, 파우더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반려동물 코로나 확진 발표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뉴스를 보는데 중대본 회의에 정 총리 발표에서 반려동물 코로나 확진이 나왔다는 내용을 듣게 되었습니다. 지나가는 동물들도 이제는 귀여워 할 수 없고 코로나 전파를 ..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백신을 접종을 1백만 명 넘었습니다. 하루 15만 명가량 백신 접종하고 있습니다. Agnès Pannier-Runacher 산업 대표 장관은 6월까지 25% 1500만 명 백신 접종 가능하다..

OTT 서비스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sney 한국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에 OTT 상황 넷플릭스 330만 , wavve 200만 세계적 OTT 시장의 도전 HBO, 애플 TV 국내 OTT는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고 합니다. TVING, WATCHA 국내 기업..

림멜 EYE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림멜 RIMMEL, 림멜 EYE 종류와 림멜 EYE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림멜 EYE 제품 중 림멜 팔레트, 마스카라, 브로우 펜, 아이라이너, 디파이너 종류에 대해서 ..

더바디샵 헤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 THE BODY SHOP, 더바디샵 헤어 종류와 더바디샵 헤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더바디샵 헤어 제품 중 더바디샵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악세사리..

메이블린 LIPS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메이블린 MAYBELLINE, 메이블린 LIPS 제품 소개입니다. 메이블린 화장품 중 메이블린 TINT, 메이블린 STICK, 메이블린 BALM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TI..

SK바이오사이언스 기업 [내부링크]

SK바이오사이언스 기업 안녕하세요, SK바이오사이언스는 코로나 백신의 국내 유통관리를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1월 21일 질병관리청이 공고한 코로나 19 백신 국내 유통관리 체계 구축 운영 사업의 사..

랑콤 스킨케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랑콤 LANCOME, 랑콤 스킨케어 종류와 랑콤 압솔뤼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랑콤 압솔뤼 중 랑콤 압솔뤼 클렌저, 토너, 세럼, 에센스, 에멀전, 아이케어, 크림,..

판사 사표 80명 이상 역대 최대 규모 [내부링크]

판사 사표 80명 이상 역대 최대 규모 안녕하세요, 내달 법원 정기 인사를 앞두고 역대 최다 규모 사직 인원인 80명 이상의 사표가 나왔다고 합니다. 전체 법원장·고법부장 134명 중 20명..

프랑스 코로나 백신 상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20일 계속적으로 사망자,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약 693,000명 백신을 접종하였습니다. 하루 10만명 가량 접종하고 있습니다. 16일부터 전국적으로 야간 ..

화산 폭발 인도네시아, 화산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9일부터 인도네시아 자바섬의 욕야카르타 인근 므라피 화산이 분화해 용암과 화산재를 뿌리며 분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도네시아는 연초부터 62명을 태운 국내선 여객기 추락, 지진 6.2에 강진,..

라로슈포제 맘베이비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라로슈포제 LAROCHEPOSAY, 라로슈포제 맘베이비 종류와 라로슈포제 맘베이비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라로슈포제 맘베이비 중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리피카, 세로징크, 시카플..

서해 지진 4.6 발생, 지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19일 새벽 서해 공해상에서 규모 4.6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진앙은 서해안에서 200km나 떨어진 곳이었지만 규모가 컸던 탓에 진동을 느꼈다는 제보가 곳곳에서 잇따랐습..

포도 디저트 포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포도 디저트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도는? 포도는 포도 속 식물의 총칭, 또는 그 열매를 말한다. 포도의 품종에는 포도·미국 포도·교배종이 있다. 포도는 ..

망고 디저트 망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망고에 대해서 알아보고 망고 디저트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망고는? 아열대~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옻나무가 나무와 그 과일. 그래서 씨앗 근처 부분을 먹으면 입술이 부르트면..

프랑스 코로나 상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망자가 7만이 넘었습니다. 프랑스는 422,127명 백신을 접종하였습니다. 16일부터 전국적으로 야간 통행금지가 18시-06시로 시행 되었습니다. 2021년 1월..

에스티로더 페이스 제품 소개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 ESTEE LAUDER, 에스티로더 페이스 종류와 에스티로더 페이스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에스티로더 화장품 중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컨실러,..

K 웹툰 한국 웹툰 [내부링크]

K 웹툰 한국 웹툰 안녕하세요, 아주 자랑스러운 소식이 미국에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K웹툰이 세계적으로 아주 좋은 흥행 성적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한 스위트홈은 개봉 ..

프랑스 야간 통행 금지 18시 전국적으로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16일부터 전국 18시 - 06시 야간 통행금지를 시작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외국에서 들어오는 모든 사람들에게 음성확인 제출과 격리 의무화 72시간 전에 검사한 PCR를 제출하고..

클라란스 스킨케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클라란스 CLARINS, 클라란스 스킨케어 종류와 클라란스 스킨케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클라란스 화장품 중 클라란스 클랜저토너, 클라란스 세럼, 클라란스 데이..

비트코인 비밀번호 분실로 2600억원 사라질 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트코인은 비밀번호 입력 가능 횟수가 10회입니다. 만일 비밀번호 10회를 오류 할 경우 비트코인을 찾을 수 없게 됩니다. 암호화폐 분석업체 채이널리시스에 따르면 지금까지 1850만 비트코인..

영화진흥위원회 김영진 위원장 신임 선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진흥위원회는 지난 12일 2021년 제1차 정기회의에서 호선을 통해 김영진 부위원장(사진)을 신임 위원장으로 선출했다고 13일 밝혔다. 임기는 내년 1월 3일까지 입니다. 김 위..

프랑스 백신 접종 138,351명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138,351명 백신 접종을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국민들은 백신 접종의 속도가 너무 늦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Jean Castex는 코로나 대책에 모든 경우를 열어 놓고 있지..

한파 동파 전국 7500건 발생 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은 한파로 인하여 저번주 전국에 약 7500건의 동파가 발생 하였습니다. 전국에서 수도계량기 7천 207건, 수도관 314건 등 모두 7천 521건의 동파피해가 보고되었다고 합니다..

울주군 원산리 선박 제조공장 화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11일) 오전 1시50분쯤 울산시 울주군 원산리의 한 소형 선박 제조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불은 1시간 30분여 만인 오전 3시20분쯤 완전히 진화 되었습니다. 인명피혜..

호동 쓰레기매립장 진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북 포항시 남구 호동 쓰레기매립장에서 9일 오후 8시쯤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소방당국은 소방차 25대와 소방대원, 포항시 공무원 등 80여 명을 ..

인터넷진흥원장 이원태 임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민간 부문의 사이버 보안을 책임지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자리에 이원태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 연구위원이 임명되었습니다. 2021년 1월 9일로 대통령이 임명한 원장 자리는 임..

에스티로더 향수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 ESTEE LAUDER, 에스티로더 브러시 종류와 에스티로더 악세사리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에스티로더 향수 중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컨실러,..

벨루티 구두 관리 제품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죽 명품 브랜드 벨루티 BERLUTI, 벨루티 구두관리 종류와 벨루티 구두관리제품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브랜드 구두라면 관리를 확실히 해 줘야 될 것 같습니다. 벨루티 신발..

이브로쉐 퍼퓸미스트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이브로쉐 LAROCHEPOSAY, 이브로쉐 퍼퓸 종류와 이브로쉐 미스트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이브로쉐 퍼륨미스트 중 이브로쉐 립밤, 이브로쉐 리무버 종류에 대해서 ..

프랑스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 3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12,489명, 사망자 수는 116(요양원 미발표 + 병원 116명) 명입니다. 프랑스 병원은 더 이상 재 기능을 하지 못하고, 많은 사망자들이 치료를 받..

로저비비에 지갑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갑 브랜드 로저비비에 ROGERVIVIER, 로저비비에 지갑 종류와 로저비비에 지갑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로저비비에 지갑 중 로저비비에 미니 지갑, 로저비비에 카드 지갑 종류..

로저비비에 팔찌, 브레이슬릿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얼리 브랜드 로저비비에 ROGERVIVIER, 로저비비에 팔찌 종류와 로저비비에 팔찌, 브레이슬릿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로저비비에 주얼리 중 로저비비에 버클 브레이슬릿, 로저비비에 버클 ..

벨루티 폴로, 벨루티 티셔츠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죽 명품 브랜드 벨루티 BERLUTI, 벨루티 폴로 종류와 벨루티 티셔츠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신발 중 벨루티 폴로 셔츠, 벨루티 T-셔츠, 벨루티 라이닝 코트, 벨루..

벨루티 팬츠, 벨루티 데님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죽 명품 브랜드 벨루티 BERLUTI, 벨루티 팬츠 종류와 벨루티 데님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신발 중 벨루티 조깅 팬츠, 벨루티 페이스 팬츠, 벨루티 실크 팬츠, 벨..

벨루티 재킷, 벨루티 수트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죽 명품 브랜드 벨루티 BERLUTI, 벨루티 재킷 종류와 벨루티 수트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신발 중 벨루티 레더 재킷, 벨루티 레더 블레이저, 벨루티 라이닝 재킷,..

벨루티 셔츠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죽 명품 브랜드 벨루티 BERLUTI, 벨루티 셔츠 종류와 벨루티 셔츠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신발 중 벨루티 레더 재킷, 벨루티 레더 파카, 벨루티 실크 셔츠, 벨루티 프린트 ..

벨루티 지갑 종류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루티 BERLUTI 벨루티 지갑 종류와 벨루티 지갑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지갑 중 벨루티 장지갑, 벨루티 반지갑, 벨루티 지퍼지갑, 벨루티 파우치, 벨루티 동전지갑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벨루티 카드홀더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죽 명품 브랜드 벨루티 BERLUTI, 벨루티 카드홀더 종류와 벨루티 카드홀더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신발 중 벨루티 레더 카드홀더, 벨루티 지퍼 등의 종류에 대해서..

벨루티 케이스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죽 명품 브랜드 벨루티 BERLUTI, 벨루티 케이스 종류와 벨루티 커버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지갑 중 벨루티 시가 케이스, 벨루티 폰 파우치, 벨루티 아이폰 케이스..

청각장애인 프랑스 파리 농인학교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인 농인 목사님이 안내를 부탁하셔서 프랑스 파리 농인 학교 (I.n.j.s.) 방문 안내를 다녀온 방문기 입니다. Institut National de Jeunes Sourds de Paris는 프랑스 파리에서 1750 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