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imagine의 등록된 링크

 infoimag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토트넘 바이에른 뮌헨 중계 방송 [내부링크]

토트넘 바이에른 뮌헨 중계 방송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예상되로 2019 아우디컵 결승 에서는 프리미어리그 를 대표하는 토트넘 과 분데스리가 를 대표하는 바이에른 뮌헨 전으로 진행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

2019 아우디컵 생중계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내부링크]

2019 아우디컵 생중계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이번주 에는 토트넘 의 프리시즌 일정으로 독일 에서 진행되는 2019 아우디컵 대회 에 참여하는데요. 손흥민 선수 역시 출전이 예상되고..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중계 방송 [내부링크]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중계 방송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프리시즌 중에 진행되는 2019 아우디컵 대회 에 토트넘 이 참가합니다. 그리고 첫 경기에서는 프리메라리가 의 강호 레알마드리드 전 으로 예정되어 있는..

레알마드리드 아스날 생중계 인터넷 [내부링크]

레알마드리드 아스날 생중계 인터넷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일전에 손흥민 선수의 첫 프리시즌 일정의 아쉬움이 가시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2019 ICC 대회 일정으로 프리메라리가 를 대표하는 레..

토트넘 맨유 생중계 손흥민 [내부링크]

토트넘 맨유 생중계 손흥민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우리흥 손흥민 선수의 2019 ICC 두번째 대회 일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프리미어리그 에서 함께 활약하고 있는 전통의 강호 맨유 와의 대결이 예고..

아스날 바이에른 뮌헨 중계 인터넷 [내부링크]

2019 ICC 아스널 바이에른 뮌헨 인터넷 중계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드디어 해외축구 시즌 이 시작되었습니다. 유럽권의 축구 시즌 개막에 앞서 프리시즌 일정으로 진행되는 2019 ICC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대..

뉴캐슬 울버햄튼 중계 인터넷 기성용 [내부링크]

2019 프리미어리그 아시아 트로피 뉴캐슬 울버햄튼 인터넷 중계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이번주 부터는 2019-20 프리미어리그 전초전 이라고 볼수 있는 2019 프리미어리그 아시아 트로피 일정으로 뉴캐슬 울버햄..

올스타전 중계 메이저리그 [내부링크]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메이저리그 를 빛내는 별들의 전쟁 올스타전 이 시작되었습니다. 퓨쳐스 경기 와 더불어서 홈런더비 까지 끝난 가운데 이제는 류현진 의 첫 올스타전 선발투수..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 인터넷 [내부링크]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인터넷 중계 안녕하세요. 타임 입니다. 2019 메이저리그 페넌트레이스 전반기 일정을 마무리 하면서 전반기 최고의 경기를 보여주었던 선수들을 토대로 팬투표 와 감독추천 으로 진행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