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mation-for-you의 등록된 링크

 infomation-for-yo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관절에 좋은 음식 빠짐없이 확인하고 챙겨 먹기 [내부링크]

오늘 주제는 바로 관절에 좋은 음식 입니다. 관절은 인체의 뼈 사이에 존재하는 것으로 뼈의 마찰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듦에 따라 관절 연골이 닳아 통증을 유발하며 퇴행성 관절염이 찾아오..

간수치 낮추는법 음식 및 습관 고쳐서 해결해 보세요. [내부링크]

현대사회가 각박해지고 바빠지며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걱정을 많이 하시고 계시죠. 그 중 특히 피로와 직결되는 간은 인간의 신체 기관 중에 가장 민감한 부분입니다. 술을 해독하거나 피로를 회복하는 담당을..

희망두배 청년통장 꼼꼼하게 알아보고 목돈마련해 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청년들을 위한 희망 정책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청년 내일 저축 뿐만 아니라 곧 출시할 목돈 마련 상품도 많이 나오고 있죠. 아무래도 요새 물가며 취업이며 청년들이 헤쳐나가기 쉽지 않은 상황 입니다. 이..

돼지감자차효능 3가지 그리고 부작용 알아 보도록 합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돼지감자차효능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감자차는 그 이름도 생소하여 많은 분들한테 잘 알려진 식품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메스컴 등에서 소개되면서 건강식품으로 자리 매김 한 돼지감자차..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 발생, 우한폐렴 예방수칙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우한폐렴 엄청나게 화제입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불리우는 우한폐렴은 작년 12월에 발생하여 최초 보고된 급성 호흡기 증후군입니다. 1월부터는 중국뿐만 아니라 춘절 연휴를 전후하여 국외..

2020 연말정산 신고기간 정리하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2020년 연말정산 신고기간 정리입니다. 현재는 연말정산 기간이며 이는 13월에 월급을 받을 수 있느냐 혹은 없느냐가 바로 갈리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미리 신고기간을 알아 가시고 준비하..

2020년 직장인 필수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은? [내부링크]

마이너스 통장은 이제 직장이라면 필수입니다. 현금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마이너스통장은 1금융권 은행들이 운영하고 개설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여러가지 은행들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 모든 은행의 마이..

혹시 현금서비스 받고 있으세요? 신용등급 얼마나 영향을 줄까 [내부링크]

신용카드현금서비스 받는 것만큼 아주 편리한 방법이 없습니다. 시간과 장소, 심지어 국적을 불문하고 급할 때 어디서나 뽑아 쓸 수 있답니다. 그러나 신용카드현금서비스 자칫 잘못 사용하신다면 신용등급이 하락..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및 필요 서류 및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필요서류 및 조건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일정 수준 연소득 금액을 받으시는 직장인 분들은 주부, 대학생 등 무직자 분들에 비해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

재테크를 위한 첫걸음 외화통장 비교 해보기 (은행 4군데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테크 첫걸음 외화통장 비교 해보고 알아 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아무래도 달러가 급격하게 오르다 보니 많은 분들이 환테크에 관심을 가지게 되셨는데요. 그래서 달러를 유입하여 외화주..

태블릿과 아이패드 유저 기가와이파이 수준의 속도 체감 가능 [내부링크]

태블릿과 아이패드 사용자들은 마침내 인터넷 속도를 획기적으로 향상하고 가능한 저렴한 가격에 최대한 속도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었다. 이제 더이상 인터넷을 쓰다가 느려지는 현상을 겪을 필요가 없는..

하이테크 : 카피캣 무선 이어폰 시장의 변신, 지난 달은 로켓 매출 달성 [내부링크]

"프리미엄 품질" 무선 이어폰, 테크 애호가들의 1위 제품이다. 지난 몇년 동안 오디오 시장은 활기를 띄었으며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헤드폰에 옛날 케이블 이어폰에 이르기까지 시장에서의 다양한 새로운 옵..

해외에 살면서 애플의 홈팟[HomePad] 사용기 [내부링크]

생각보다 좋은 소리로 틀어주는 홈팟[HomePod] 우리나라에서 스마트스피커라고 하면, 구글홈(Google Home)이나 기가지니(Giga genie)등이 주류이지만, 애플도 타사보다는 늦은 감이 있지만 홈팟(HomePod)을 출시..

[Pixel4]픽셀4의 새로운 카메라 기능 HDR+ [내부링크]

1.HDR+ : Pixel의 노출 부족 사진을 연사로 커버하다. 1번의 셔터로 15프레임을 찍는 HDR+는 HDR기술에서 몇 년간 스마트폰 카메라의 화질이 훨씬 오른 것처럼 보이는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한다. HDR은 하이 다..

7개 무선이어폰 비교[레이저 해머헤드/사운드코어 리버티2/자브라 엘리트 75t/소니 WF/파워비츠 프로/에어팟 프로/에어팟2] [내부링크]

애플이 에어팟를 출시 한 후, 무선이어폰, 와이어 프리 이어 버드가 시장에 넘쳐 났으며 이제는 소니에서 Razer에 이르는 다양한 회사에서 출시고 있다. 이 포스팅의 비교에는 레이저 해머헤드(Razer Hammerhead),..

에어팟 프로(Airpods Pro)VS 자브라 엘리트(Jabra Elite) 75t 사용비교 후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것이 조금 부끄러워질 정도로 거리에서 무선 이어폰 사용자가 많아지고있는 것 같다. 하지만 이어폰의 세계는 넓고 깊으며 결국 어느것이 좋을지 선택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도..

2019 아이패드 에어/미니/프로 시리즈 정보에 관하여 [내부링크]

2019년 애플은 '아이패드의 해'였다고 말할 수 있다. 아이패드 라인업의 잇따른 쇄신과 아이패드 전용으로 독자적인 시스템 진화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iPadOS의 등장은 지금까지의 아이폰의 부분 집합인 태블릿..

애플워치 시리즈5&시리즈3 고민 중이라면? [내부링크]

애플워치시리즈5(Apple Watch Series5)가 발매되어 2개월하고 반 정도가 지났다. 시리즈4(Series4)에서 스펙면에서 변화는 그다지 크지 않지만 디스플레이가 항상표시되는 올웨이즈온디스플레이라는 큰 장점을 가..

핏빗버사2를 대체할 스마트워치 3종 (애플워치시리즈5, 갤럭시액티즈2, 가민 베뉴) [내부링크]

핏빗[fitbit]은 저렴하며, 믿음직한 배터리 수명을 갖춘 피트니스 추적기이다.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제쳐두고, 소프트웨어는 최첨단 추적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워치와 개..

애플 2019년 맥프로(Mac Pro) 컴퓨터 관련정보 [내부링크]

애플은 오늘 12월 11에 맥프로(Mac Pro)를 애플스토어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공개했다. 최대 28코어까지 확장 가능한 Intel Xeon W 프로세서(2.5GHz, Turbo Boost 4.4GHz) 최대 1.5TB 메모리, 8개의 PCIe 확장 슬..

아이폰SE2 부터 없어지는 라이트닝커넥터와 새로 생기는 지문인식기능인 터치아이디 [내부링크]

Apple(애플) 미래의 아이폰에 대해 또 다시 새로운 관측이다. 애널리스트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4기종의 5G 통신 대응 iPhone이 등장하고 2021년에는 충전포트가 없는 아이폰이 등장 할지도 모른다. 현재 애플..

[애플]2020년 아이폰12와 아이폰SE2 Plus의 성능과 디자인 예상 [내부링크]

애플이 2020년에 4개의 5G 아이폰12와 아이폰SE 2, 2021년에 아이폰SE 2 Plus를 출시한다고 예상하고있다면서 Appleisider가 전하고 있다. 2020년 2분기에 출시될 iPhone 12은 고성능 뒷면 3D 카메라를 탑재하고..

캐논의 케주얼 카메라 iNSPiC REC의 발매 [내부링크]

어제(12월 05일) 캐논에서 새로운 개념의 캐주얼 콘데 "iNSPiC REC "가 발표되었다. 손바닥 크기의 800mm, 망원 전용 콘데 올해 CP+에서 참고 전시되고 있던 Multi functionale Telephoto Camera(가칭)이다. 간..

[GOPRO]고프로 히어로8 상세 리뷰 [내부링크]

고프로 히어로8 리뷰 2019년의 GOPRO HERO8의 모양과 크기가 리뉴얼되어 렌즈의 길이가 짧아졌다. 또한 마운트링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번거로운 프레임을 사용하지 않고 고프로카메라를 헬멧과 핸들에 장착..

[Xiaomi]샤오미 CC9 Pro 출시! 성능과 가격은? [내부링크]

세계 최초의 1억 화소 이상 카메라를 탑재한 스마트폰 [샤오미]Xiaomi CC9 Pro가 중국에서 출시되었다. 글로벌 모델명은 "Mi Note10/Pro"로 발매되는 제품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카메라. 스마트 폰 카메라 화소..

화웨이[Huawei]의 안드로이드 타블렛 MatePad Pro 정보 [내부링크]

중국 Huawei는 지난 11월 25일에 10.8인치 Android 타블렛 "MatePad Pro"를 출시했다. 화웨이[Huawei]의 안드로이드 타블렛 MatePad Pro 정보 모델 컬러는 화이트/그레이/오렌지/그린으로 총 4가지 색상으로 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Galaxy watch Active2) 리뷰 [내부링크]

Samsung Galaxy Watch Active2 Samsung Galaxy Watch Active의 후속 스마트워치 제품으로 광고를 많이 접했을 것이다. 애플워치랑은 다른 둥그런 외형에 우아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디자인인데 워치 페이스 덕..

MobilePixels의 노트북에 붙여서 쓰는 슬라이딩 스크린 "TRIO 시리즈" [내부링크]

노트북에 붙여서 쓰는 슬라이딩 스크린"TRIO 시리즈 이전 노트북 PC의 뒷면에 붙여 듀얼 스크린으로 사용 가능한 슬라이딩 모바일 디스플레이 "DUEX PRO"를 소개한 적이 있다. 그 후 같은 제작자가 업그레이드..

[Gopro Hero8]고프로 히어로8의 마운트와 렌즈변화 [내부링크]

고프로에서 오랜만에 크게 바뀐 HERO8 Black 액션 카메라 대명사 GoPro의 최신 모델 HERO8 Black가 등장했다. 지금까지의 모델의 약점을 개선하고, 새로운 전개를 진행 기능을 추가하고 있는데 이번 고프로 본..

"Fitbit Versa 2" 스마트워치의 단점 3가지 [내부링크]

Fitbit Versa 2에 관해서 행복감과 건강 수면이 얼마나 기여하고 있는지, 우리는 마침내 깨닫기 시작하는 중이다. 따라서 Fitbit이 최신 웨어러블 기종에서는 잠을 기록하는 기능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것으로..

애플 워치&갤럭시 워치&파슬 워치 그 외 스마트워치 비교분석 [내부링크]

이미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착용 할 수 있는 새로운 스마트워치 제품모음이라고 해도 좋다. 그렇게 되다면 다음 블랙 프라이데이와 크리스마스 시즌에 세일이나 판매여부를 확인하면서 구매할 때 도움이 될거라..

삼성, 갤럭시 노트 10 Plus와 스타워즈의 콜라보레이션 [내부링크]

이번 삼성은 갤럭시 노트10 Plus와 스타워즈의 콜라보레이션을 이뤄냈다. 일명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라고 콜라보한 Galaxy Note10 Plus의 디자인이 발표되었는데 패키지에 포함된 부속품이나 스페..

벤큐 ZOWIE EC & Xtrfy M4 게이밍 마우스 비교 [내부링크]

벤큐 표준 디자인의 5버튼 게이밍 마우스 "ZOWIE EC" 벤큐 재팬은 11월 21일, 5버튼을 탑재한 게이밍 마우스 'ZOWIE EC1" "ZOWIE EC2'를 발표했으며, 해당 제품들은 11월 29일에 발매한다. USB 연결을 지원하는..

Huawei, 하웨이의 신제품 "HUAWEI nova 5T"와 앞으로의 행보 [내부링크]

About HUAWEI nova 5T 화웨이가 11월 14일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 회사는 미국 정부의 금수 조치로 미국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 있다. 즉, Android 스마트 폰에 필수적인 Goo..

Apple, PC와 노트북을 대체할 상품은 iPad 일까? [내부링크]

iPad를 사용하는 사람을 아주 잘 볼 수 있다. 가볍고 가지고 다니기 쉽고, 스마트폰보다 화면이 크다는 편리한 장치이다. 10월에는 iPad OS가 등장하고, PC 라이크에 사용할 진화를 거듭하고 있고 점점 더 많은..

JBL 새로운 스피커 "L82 Classic" [내부링크]

JBL 새로운 스피커 "L82 Classic" 허먼 인터내셔널은 11월 22일 - 24일 3일간 회사가 취급하는 하이 엔드 오디오 제품을 시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SOLA에서 미디어를 위한 발표회가 시행되..

ProJect, 레트로와 엔틱함을 보여주는 전자 턴테이블 X-Line [내부링크]

Pro-ject 턴테이블 "X-Line"시리즈 최상위 기종 「XTENSION12RS "11월 하순 발매 디안 엠 홀딩스는 회사가 취급 Pro-ject 브랜드보다 벨트 드라이브 식 턴테이블 "X-Line" "XTENSION12RS" "XTENSION9TA" "X1"의..

Apple, iPhone 11 Pro&Max의 맞춰진 새로운 렌즈케이스 [내부링크]

iPhone 11 Pro 트리플 카메라에 대응한 확장 렌즈 케이스 "ShiftCam" Apple의 최신 스마트 폰 "iPhone 11 Pro" "iPhone 11 Pro Max"는 후면 카메라가 트리플 카메라 되어있다. 촬영한 사진이나 비디오의 아름다..

크리에이티브 미디어&링크스 인터네셔널 게이밍 헤드셋 비교분석 [내부링크]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Super X-Fi'탑재 게이밍 헤드폰 'Creative SXFI THEATER' 크리에이티브 미디어에서 "Super X-Fi '를 탑재한 무선 헤드폰 'Creative SXFI THEATER '가 11월 중순에 발매된다. Creative SXF..

Esc 키 부활! Apple의 16 인치 MacBook Pro 사는게 맞을까? [내부링크]

Apple MacBook Pro 16인치에 Esc 키의 부활! 세계에서 가장 큰 노트북 (가뜩이나 대형 15인치보다 조금 더 큰)를 가지고 다니기 쉽지 않은 사람도 16인치 MacBook Pro에는 관심을 끌려 않고서는 견딜 수 없는..

야마하, 블루투스 이어폰 TW-E7A&TW-E5A [내부링크]

형상에 집착한 세련된 디자인 디지털 오디오 전성기인 지금이야말로 사운드 기어는 역시 구식 사운드 메이킹 업체를 선택하고 싶다. 그런 사람은 전통 야마하에서 등장하는 완전 무선 Bluetooth 이어폰 'TW-E7A..

게이밍전용 스마트폰 ASUS의 'ROG Phone II' 정보 [내부링크]

게임 스마트폰의 2세대 모델 ROG Phone II 발표 ROG Phone II는 게임 스마트폰이라는 제품으로, 패키지 등도 게이밍 PC를 의식한 것으로 되어있다. 본체의 사양은 하이엔드 Android 스마트폰과 어느 정도 공통..

Apple Watch Series5의 상시 표시 어떻게 생각하나? [내부링크]

Apple Watch Series5 발매 9월 말에 발매된 Apple Watch의 최신 모델 Watch Series 5, 새로운 모델로서 매력에 보여지기는 하지만 저렴한 Series 3도 병행되고 있으며, 신규 구입 및 이전 모델의 교체를 고려하..

접이식 스마트폰의 시대, 모토로라 Razr V3&삼성 Galaxy Fold2 [내부링크]

모토로라의 수직 접이식 스마트폰 Razr V3 중국 베이징에서 레노버 그룹의 새로운 전략이나 제품을 미디어에 소개하는 '2019 Lenovo Tech World and Innovation Tour'가 2019년 11월 15일에 개최한다. 거기에..

360도 천구 카메라, RICOH THETA & QooCam 8K 비교분석 [내부링크]

초보자 전용 모델 "RICOH THETA SC2" 주식회사 리코는 360도 카메라의 입문 모델로서 "RICOH THETA SC2"를 12월 13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원샷으로 360도를 모두 촬영할 수 있는 전체 천구 카메라의 초보자..

Samsung-Galaxy S11, 1억800만 화소와 8K 동영상 촬영 그리고 배터리용량에 관하여 [내부링크]

S11은 카메라의 화소 수가 비약적? 최근 Gadgets 360 Galaxy S11의 최신기능으로 무려 1억 800만 화소(108MP) 카메라가 탑재될 가능성이 커졌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Samsung의 Android 스마트폰에 자신의 One..

JBL, 휴대용 무선 스피커 LINK Portable&CHARGE 4 정보안내 [내부링크]

JBL, Airplay 2 지원 / 방수 휴대용 스마트 스피커 "LINK Portable" 도우미 탑재 허먼 인터내셔널은 JBL의 휴대용 스마트 스피커 'LINK Portable'을 11월 29일에 발매한다. 가격은 오픈이지만, 직판 사이트에서..

JBL의 신모델, 전체 무선 2 기종, Pulse 4 LINK 시리즈도 부활 [내부링크]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2019 '. 이 절에서는 허먼 부스의 모습을, JBL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달한다. 전체 무선 이어폰 2 모델을 투입 지금 일본에서 많이 분위기가 있는 시장이라고 하면, 전체 무선 이어폰..

AI의 발전, 그리고 그 성공 사례와 AI 검색 플랫폼 이야기 [내부링크]

AI의 "성공 사례"를 찾을 검색 플랫폼 "eg"- 400의 사례들 레지는 11월 18일 AI 활용 사례 검색 플랫폼 "EG (이지)"를 개발하고 오픈 베타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2020 년 초에 정식 버전으로 서비스의 제공..

플랜트로닉스, 바람 가르는 소리를 저감하는 NC 기능 전체 무선 이어폰 'BackBeat PRO 5100' [내부링크]

폴리콤 재팬에 대하여-개인과 개인, 개인과 사람, 사람과 사람 Poly는 사람과 사람과의 진정한 관계와 협력을 강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회사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의 수백만의 언어 적 신호와 비언어적 신호를 세..

Galaxy, AKG의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BT 헤드폰/ BT 이어폰 발표 [내부링크]

Galaxy, AKG의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BT 헤드폰 "N700NCM2 WIRELESS" / BT 이어폰"N200NC WIRELESS" 등 발표 Galaxy 오디오 브랜드 AKG의 신제품으로 무선 헤드폰 "N700NCM2 WIRELESS" 및 무선 이어폰 "N200NC W..

애플의 무선 이어폰 'AirPods Pro "을 써야하는 장점 3가지 [내부링크]

쓰기도 착용감도 향상 우선 착용감은 더할 나위 없다. 이어팁은 기존 모델보다 크게 인간 공학적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실리콘 덕분에 귀 밀폐성 좋다. 애플은 이전까지의 모델과 같이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유..

Apple의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AirPods Pro 상세리뷰 [내부링크]

AirPods Pro가 갑자기 발표 및 발매되고 나서 곧 1개월이 지나려하고 있습니다. Apple (애플) 최초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을 탑재하여 음질이 향상 AirPods Pro를 미국 기즈모의 Adam Clark Estes 검토해줬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