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nam2da의 등록된 링크

 infonam2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포도 효능 및 부작용, 좋은 포도 고르는 초간단 방법은? [내부링크]

와인으로 인해 세계 과일 생산량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포도는 아시아 서부의 흑해 연안과 카프카 지방이 원산지고, 우리나라에는 고려 시대 때 중국을 통해 들어 온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포도는 대표적으..

육종암 증상과 치료, 수술 후 생존율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육종의 발생 원인과 발생 조짐을 의심할 수 있는 증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확진 후 치료는 어떻게 이루어지며 부작용과 생존율까지 정리하여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육종 발생..

당근 효능과 제대로 먹는 법은? 영양소 흡수율 높이기! [내부링크]

아프가니스탄이 원산지인 당근은 간편하게 먹는 김밥부터 고급스러운 한식 요리까지 우리 식탁에서 매우 친숙한 식재료입니다. 이 당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매우 풍부하고, 아주 훌륭한 항산화 식품으로 정말..

흑색종 4기 생존율과 치료방법 및 환자의 자세 [내부링크]

흑색종은 멜라닌 세포라고 불리는 피부 색소 생성 세포에서 시작되는 암을 말합니다. 멜라닌 세포 있는 신체 어느 부위에나 발생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슴, 목, 등 및 얼굴이나 여성의 경우 다리, 한국인의 경..

전이가 빠른 악성 흑색종 증상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몸에 못 보던 검은 점이 생겨도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생활하시는 분들 계시죠? 그런데 혹시 모양이 비대칭이거나 크기가 커지면서 돌출 된다면 흑색종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피부암의 하나인 흑색종은..

대상포진 전염되나요? 전염 방지와 피해야 할 사람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평소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대상포진 전염성에 대하여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특히, 대상포진을 앓고 계신 환자 또는 가족이나 지인들 중 대상포진 환자가 있는 경우 가까이서 함께..

대상포진 자가 관리를 도와줄 제품 및 식품 정보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대상포진 자가 관리 및 예방 방법은? 가려움증, 통증 다스리기> 원문에서 제시되었던 방법에 관련 있는 제품 추천 글입니다. 원문을 읽어보지 않으셨다면 먼저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품에 대한..

대상포진 자가 관리 및 예방 방법은? 가려움증, 통증 다스리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두을 앓은 경험이 있거나 대상포진을 경험하신 분들이 가정과 생활에서 재발을 예방하고, 증상이 있을 때 통증과 병변을 잠시라도 진정 시키고 완화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해서 공..

대상포진 눈과 얼굴로 전염된다면? 증상과 치료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 대상포진 증상과 원인에 이어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가 얼굴 신경과 눈으로 옮겨갔을 경우 발생하는 증상과 치료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눈 대상포진 증상 및 치료 얼굴 대..

대상포진 초기 증상과 예방 접종 가격은? [내부링크]

저와 매우 가까운 분이 최근에 대상포진으로 매우 힘들어하고 계셔서 뭔가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없을까 하는 마음으로 대상포진 질환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정리한 내용을 간략하게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