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preneurs의 등록된 링크

 infopreneu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월곶판교선 기본계획 고시_월판선 노선도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국토교통부는 지난 11월 5일 월곶판교선(월곶~판교 복선전철) 건설에 대한 기본계획을 고시하였는데요. 이로써 그동안 교통이 불편한 편이었던 시흥시가 서남부 지역의 교통중심지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국민 굿데이카드 혜택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KB국민 굿데이카드 혜택 국민 굿데이카드는 주유소와 음식점, 커피전문점, 편의점 약국 할인과 함께 통신, 교통, 학원, 피트니스센터 등의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KB국민 나라사랑카드는 18세 이상 2007년 1월 29일 이후 징병검사를 받은 남자를 대상으로 발급이 가능한 체크카드인데요. 대한민국의 건강한 남자라면 한 번씩 다녀와야 하는 군대에 관련..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 정리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게임과 티켓링크 및 벅스뮤직 할인과 스타벅스 할인, CGV 할인, 모바일게임 해외가맹점, 대중교통 택시 등을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총정리 했어요 [내부링크]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KB국민 노리체크카드는 버스와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과 이동통신요금, 영화, 외식, 커피, 놀이공원, 편의점, 서점 등의 다양한 제휴 거래처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국민 다담카드 혜택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KB국민 다담카드 혜택 국민 다담카드는 대중교통과 이동통신 및 주유, 영화, 놀이공원, 여행, 해외이용 등의 기본혜택에 생활팩, 쇼핑팩, 직장인팩, 교육팩, 레저팩 등의 선택형 패키지 중 하나를 더 추가하여 혜..

SC제일은행 '키보드뱅킹'으로 간편송금 하고 시바견 이모티콘 받는 방법 [내부링크]

SC제일은행 키보드뱅킹 요즘은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예전보다 간편하게 결제 및 송금을 처리할 수 있는 방법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SC제일은행에서는 기존 간편송금 방식과는 조금 다른 방식의 '키보드뱅킹..

국민 탄탄대로 이지홈카드 혜택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국민 탄탄대로 이지홈카드 혜택 KB국민 탄탄대로 이지홈카드는 매월 집에서 내는 아파트관리비와 가스요금, 전기요금 등의 생활요금과 통신요금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학원과 대형마트, 대중교통 이..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혜택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카드는 자동차를 운행하면 필수로 찾게되는 주유소 및 자동차보험, 차량정비/주차장/세차장 등을 이용할 때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통..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 혜택 알아보고 꿀쇼핑 하세요! [내부링크]

KB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 혜택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는 온라인쇼핑과 해외직구 및 영화관과 놀이공원 등을 이용할 때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는 카드입니다. 6대 온라인 쇼핑몰과 3대 소셜커머스..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과 연회비 정보 [내부링크]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과 연회비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20대 신용카드 추천 카드로 권할 수 있을만한 혜택이 많은 카드입니다. 보통 20대에 많이 찾는 스타벅스에서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버거 및..

미국의 세이프가드 발표 과연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트럼프 한국산 세탁기와 태양광 제품에 세이프가드 발표 현지시각으로 1월 22일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한국산 세탁기와 태양광 제품에 대한 '세이프가드'를 승인하였습니다. 미국 무역대표부(USTR)에서..

신한큐브카드 혜택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신한큐브카드 혜택 신한카드 큐브는 이동통신, 온라인몰, 백화점, 음식/주점, 홈쇼핑, 교육, 할인점, 병원/약국, 택시/KTX, 주유 등의 생활 필수 영역 중 3가지 서비스 영역을 선택하여 5%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 혜택 신한 욜로 테이스티(YOLO Tasty) 카드는 티렌디한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혜택들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는 SPA브랜드와 소셜커머스 할인, 포잉..

신한 오투오 카드 할인 혜택 정보 [내부링크]

신한 오투오 카드 할인 혜택 신한 오투오(O2O) 카드는 카드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O2O(Online to Offline) 개념을 카드에 탑재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서로 연계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 자세히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 신한카드 미스터 라이프(Mr.Life)는 남자들의 생활비를 강조한 광고 카피에서 알 수 있듯이 매월 납부하는 전기요금과 도시가스요금, 통신요금에 대한 할인 및 편의점, 병원, 약국 등..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혜택과 연회비 정보 [내부링크]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혜택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는 쇼핑과 이동통신요금, 해외사용과 주유시에 높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가맹점 어디서나 최고 2% 포인트 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신한 딥드림카드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신한 딥드림카드 혜택 보통 신용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할인혜택을 받기위해 최소 전월사용금액이 있는 경우가 많고,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율도..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 혜택 정리 [내부링크]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 혜택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는 국내 최초의 맞춤형 포인트 상품인데요. 출시 1년만에 베스트셀러가 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입니다. 신한카드에서는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SC제일은행 셀프뱅크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내부링크]

SC제일은행 셀프뱅크로 스마트폰 계좌개설 가능! 최근 인터넷 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 등이 새롭게 출범하면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인터넷 전문은행은 오프라인에 지점이 아예 없거..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정리_하이포인트 계열 카드 [내부링크]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요즘 신용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들은 자주 사용하는 제휴 사용처별로 제공되는 경우도 있고,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혜택을 설계한 카드들도 있습니다. 이중에서 신용카드 포인트에 특화된..

국민은행 연장영업하는 영업시간 특화점포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은행 영업시간 연장 특화점포 요즘은 은행을 이용할 때 은행지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뱅킹으로 처리할 수..

신한 욜로카드 할인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신한 욜로카드 혜택 신용카드를 새로 발급 받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를 다른 카드로 교체할 때 선택 기준이 되는 것 중 하나가 카드 혜택일 것입니다. 요즘 신용카드 회사에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휴 할인..

신한카드 콤보서비스 할인과 종류 및 혜택 정리 [내부링크]

신한카드 콤보서비스 요즘 신용카드는 제휴된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가 일부는 나와 맞는 것도 있지만..

신한 2030카드 혜택 총정리 했어요! [내부링크]

신한 2030카드 혜택 직장인이나 사업자 등 평소 소득활동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신용카드 하나에서 두개쯤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요즘 신용카드 중에서는 고객의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가맹점 할인과 포인트..

현대 블루멤버스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 블루멤버스 혜택 블루멤버스는 현대자동차 고객을 위해 자동차 관련 제휴사는 물론 국내 여러 제휴브랜드들을 통해 회원들에게 여러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현대 블루멤버스 회원으..

2017 외국인 연말정산 방법(Foreigners' Year-end Tax Settlement) [내부링크]

2017 Foreigners' Year-end Tax Settlement 우리나라에 체류하고 있는 외국인 근로자는 2013년에는 1,576,000명 수준이었지만, 2016년에는 2,049,000명 수준으로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국내에 거주하고..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및 적립 가능한 가맹점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및 적립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현대자동차에서 만든 멤버십 포인트 제도로 현대자동차 구입고객이 블루멤버스 카드나 블루멤버스 제휴카드를 이용해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이용해 물건..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과 atm 이용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요즘은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뱅킹 등으로 업무를 처리하는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꼭 현금이 필요하여 은행 365코..

2018년 최저임금 금액과 최저임금 계산방법 [내부링크]

2018년 최저임금 금액 정부에서는 2018년도 부터 작년 2017년 최저임금 6,470원에 비해 16.4% 인상된 7,530원으로 인상하였습니다. 이는 1인 이상이 근로하는 모든 사업장에 해당하며, 최저임금법을 위반시 3년 이..

실업급여 수급조건과 실업급여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실업급여란 무엇일까? 실업급여는 고용보험에 가입된 사업장에 근무하던 근로자가 실직 후 재취업을 하기 전 까지의 공백기간 동안 불안정한 생활을 돕고 재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실업급여가 고용보험..

퇴직연금 DB DC 퇴직연금 비교하기 [내부링크]

퇴직연금이란? 퇴직연금은 회사에서 근로자에게 지급할 퇴직금(퇴직급여)을 금융회사에 맡겨 운용하다 근로자가 퇴직하는 시점에 일시급 또는 연금 형태로 지급하여 근로자의 퇴직 후 생활안정에 기여하는 제도입..

2018 최저임금 지원하는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하기 [내부링크]

일자리 안정자금 2018년이 되면서 새로 바뀌는 제도 중 하나가 최저임금이 오른다는 것인데요. 최저임금이란 국가에서 임금의 최저 수준을 결정하여 근로자에서 최저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하는 제도입니..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 만들어야 할까? [내부링크]

ISA 계좌란 무엇일까? 연봉 5천만원 이하의 근로자와 종합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의 개인사업자에게 7년이상 유지시 이자와 배당소득에 대한 세금을 면제해주는 재형저축 상품이 2015년 말 까지 판매되어 많은 분들..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하는 방법 및 탈퇴 방법 [내부링크]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평소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용을 할 사이트라면 회원가입 후 탈퇴할 필요가 없겠지만, 1회성..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과 결제방법 정보 [내부링크]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NH농협카드는 NH농협 계열의 카드회사입니다. 농협에서는 1984년 부터 BC카드 발급을 시작했으며, 2009년 부터 농협의 독자적인 카드인 NH카드 발급을 시작했습니다. 그후 2012년에 농..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과 결제방법 정보 [내부링크]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우리카드는 우리은행의 신용카드 부문에서 독립하여 설립된 카드회사 입니다. 우리카드는 BC카드의 2대 주주로 등록된 회사이기 때문에 우리카드에서 발행하는 카드는 모두 BC카드라..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보 확인하기 [내부링크]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의 신용카드 회사입니다. 예전에 발행되었던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가 통합되어 현재는 KEB 하나카드로 발행되고 있는데요. 평소 카드를 이용하면서 매월 출금..

합리적인 소비습관을 통해 종잣돈 모으기 [내부링크]

합리적인 소비습관이란? 우리는 평소 여러가지 소비를 하며 살아갑니다. 매월 정기적으로 나가는 휴대폰 요금과 자동차 할부금, 평소 갖고싶었던 물건을 사는 비용, 친구나 직장 동료들과 만나 마시는 술값, 매일..

종잣돈 모으기에 직장인이 유리한 이유 [내부링크]

종잣돈 모으기 언제부터인가 재물을 뜻하는 재(財)라는 글자에 기술(Tech)을 뜻하는 영어 단어를 합친 '재테크' 라는 단어가 유행하더니 이제는 보편화되어 일반명사 처럼 사용되고 있습니다. 재테크를 하는 방법..

모바일 연말정산 서비스 통해 연말정산 미리보기 모바일로 이용해보자 [내부링크]

모바일 연말정산 서비스 2017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직장인과 근로소득자의 경우 2017년 동안 급여를 지급받으며 원천징수 했던 세금에 대한 최종 정산을 하는 연말정산을 내년 초에 하게됩니다. 올해 귀속소득..

2018 연말정산 공제항목 관련 유의사항 [내부링크]

2018 연말정산 관련 공제항목 유의사항 2018년 연말정산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준비해야 할 서류도 있고, 알아야할 정보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8 연말정산 공제항목에서 알아두면 좋을만한..

2017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로 2018 연말정산 미리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2017 연말정산 미리보기 2017년도 이제 얼마 남지않은 시점입니다. 한 해를 마감하는 시점에서 돌아보면 뿌듯한 부분도 있으실테고, 아쉬운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특히 직장인이라면 한 해 동안 받았던 급여에 대..

2018 연말정산 변경내용 어떤 것이 있을까?(2017년 귀속분 기준) [내부링크]

2018 연말정산 변경내용 2017년에 근로소득이 발생한 근로자는 2017년 귀속분에 대한 연말정산을 2018년 2월 급여일 까지 마쳐야 합니다. 올해 2017년도에 개정된 세법에 따라 2018 연말정산시 작년과 비교했을 때..

2018 연말정산 일정 알아보고 미리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2018 연말정산 일정 새해가 시작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를 마감하는 12월의 중반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한 해 동안 매월 급여를 받았던 직장생활 근로자는 급여에서 일정 부분을 세금으로 원천징수 후 지급..

연말정산 부녀자공제 조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연말정산 부녀자공제 2017년도 한 해도 이제 얼마 남지않은 시점인데요.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여러가지 정리해야 할 것들이 있겠지만, 한 해 동안 직상생활을 통해 발생한 소득에 대한 세금을 정산하는 시점이기..

정기적금 이자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정기적금 이자계산 요즘은 은행의 금리가 높지않다보니 은행에 정기적금을 가입하는 분들이 예전 보다는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금리가 낮더라도 이자라는 것이 붙고 강제적으로 매월 일정 금액..

정기예금 이자계산 방법과 정기예금 금리비교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정기예금 이자계산 요즘 여러가지 재테크 정보를 통해 돈을 모으로 굴리는 방법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은행을 이용하지않고 목돈을 모으거나 굴리는 방법이 없는것은 아니지만, 가장 접근하기 쉬은 방법..

취업성공패키지 통한 취업지원제도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취업성공패키지란? 취업을 준비하는 동안 여러가지 어려운 점들이 많이 있겠지만, 매월 들어가는 생활비와 구직활동 비용은 지출이 되지만 마땅한 수입이 없기 때문에 더 어려움을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차상위계층 조건과 기준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차상위계층 조건과 기준 차상위계층이란 기초생활수급자의 바로 윗 단계의 저소득층을 말합니다. 쉽게말해 정부가 정한 최하위계층인 기초생활수급자 기준 보다 조금 높아 기초생활수급자 대상자에서 제외되었지만..

기초생활수급자 아르바이트(알바) 해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아르바이트 해도 괜찮을까? 기존에 기초생활수급자로 선정되어 생계급여를 받고있는 가정의 경우 가족 구성원 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여 소득이 발생되면 수급자격이 박탈될 것을 걱정하는 경우가..

기초생활수급자 소득인정액에 따른 수급자 선정여부 확인 방법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소득인정액 계산 방법 기초생활수급자 선정을 위한 기준은 소득인정액 기준과 부양의무자 기준이 있는데요. 수급자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이 두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과거에는 기초..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 경제적인 생활의 어려움으로 기초생활수급자 대상으로 선정되면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한 혜택을 받기 위해 국민기초생활수급자..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현대카드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사로 전신인 다이너스클럽코리아에서 2010년 10월에 현대카드로 상호를 변경하였습니다. 현대카드는 자동차회사의 계열사의 장점을 살려 자동차 구입..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신한카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은행 중 하나인 신한은행이 속해있는 신한금융그룹의 계열사입니다. 평소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신용카드의 연회비나 이용한도, 결제일 등에 관..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보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국민카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은행 중 하나인 국민은행이 속해있는 KB금융그룹의 계열사입니다. 국민은행은 전국에 많은 지점들이 있고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지점이 많다보니..

연금복권 실수령액은 얼마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연금복권 실수령액 요즘 토요일 저녁에 편의점에 가보면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무언가를 구매하는 것을 보게되는데요. 편의점의 긴 행렬은 바로 토요일 저녁에 추첨하는 로또를 구매하기 위한 사람들이더군요...

기초생활수급자 혜택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혜택 기초생활수급자는 생계가 어려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국가의 책임을 강화한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일부입니다. 기초생활보장제도 이전에도 단순한 보호 기능 정도의 생활보호제도가 있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