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77의 등록된 링크

 infor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10월 11일 (일)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월 11일 (일)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타이 출첵퀴즈는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정답을 맞히면 5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 태극기에 들어있는..

10월 10일 (토)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월 10일 (토)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타이 출첵퀴즈는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정답을 맞히면 5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 삼장법사와 손오공..

10월 9일 (금)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월 9일 (금)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타이 출첵퀴즈는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정답을 맞히면 5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 소설 <어린왕자>에..

10월 8일 (목)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월 8일 (목)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타이 출첵퀴즈는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정답을 맞히면 5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 <거문고, 가야금,..

10월 7일 (수)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월 7일 (수)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타이 출첵퀴즈는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정답을 맞히면 5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 경주에 있는 국보 3..

10월 6일 (화)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월 6일 (화)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타이 출첵퀴즈는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정답을 맞히면 5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 고려시대에 융성했..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161회차) 정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161회차)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상식퀴즈는 매주 월요일 밤 0시에 새롭게 생겨나고 한 문제 당 10포인트, 총 3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원의 크기와 상..

10월 5일 (월)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월 5일 (월)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 매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문제가 주어지고, 정답을 맞히면 1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문제)..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사진 다운로드, 이용하는 방법 - 픽사베이(pixaba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혹 글이나 영상의 서사에 맞는 사진을 찾고 있는데 저작권 때문에 고민하신 적 있으신가요? 그런 고민을 한 번에 날려버릴 것을 오늘 준비해왔습니다. 바로 저작권 걱정없이 상업적 이용까지 가능한..

10월 3일 (토)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월 3일 (토)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타이 출첵퀴즈는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정답을 맞히면 5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 1년 12달 중에서 30..

10월 2일 (금)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월 2일 (금) 하이타이 매일매일 출첵퀴즈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타이 출첵퀴즈는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정답을 맞히면 5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 아이스하키에서 퍽..

집중력 높이는 법 [내부링크]

세상을 살다 보면 어떠한 일이나 행동에 집중해야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이 생긴다. 하지만 이 집중을 하는 게 마냥 쉬운 일은 아닌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오늘은 집중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자존감 높이는 법 [내부링크]

인생을 살다보면 여러 상황을 마주하게 되는데 자존감이 낮아서 그 상황을 잘 헤쳐나가지 못하는 경우가 존재한다. 그래서 이 자존감을 극복하고 높이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1. 왜 자..

게으른 성격 벗어나기 [내부링크]

어떠한 일을 할 때 귀찮아서 나중으로 미루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게으른 성격을 벗어나고자 항상 마음을 먹지만 잘 지켜지지 않는게 현실이기는 하다. 그래서 오늘은 게으른 성격을 벗어나는 법에 대해 알아보..

명상하는 법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감정을 추스려야 할 때도 있고, 무언가에 집중해야 할 일도 있다. 그럴 때 명상이 큰 도움이 된다. 그래서 오늘은 명상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1. 조용한 곳에 가기 아무런 방해가..

스트레스 해소법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다양한 이유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이다. 근데 이 스트레스를 계속해서 쌓아두면 여러 문제들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어야 한다. 드래서 오늘은 스트레스 해..

불면증 이겨내기 [내부링크]

요즘 불면증 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어서 여러 방법을 통해 불면증을 이겨내려고 하고 있다. 오늘은 그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1. 잠 자기 편한 환경 만들기 침대는 잠을 자는 곳이라는 것을 인식해야 한..

금딸, 금란물 1일차 시작 [내부링크]

금욕생활을 좀 해볼까 한다. 금욕에는 금딸, 금란물 이렇게 2개가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을 금란물이라고들 한다. 금욕을 하는 이유는 나 자신이 너무 나태해지고 무기력해져 있으며 무슨 일을 시작하면 집중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