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world의 등록된 링크

 information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숯의 효능 및 숯의 관한 다양한 정보들 !! [내부링크]

예로부터 숯은 악귀를 쫓는 힘이 있다고 믿어 왔습니다. 숯은 우리 식생활에서 더러움을 제거하는 역할에 쓰였으며, 간장이나 동치미를 담글 때 정화 용도로 넣기도 했습니다. 아기가 태어났을 때는 고추나 숯을..

우리몸의 증상으로 알아보는 병의 신호들 !! [내부링크]

1. 식사 후 트림이 자주 나온다 -> 위염 트림은 위장 속에 발생한 가스가 나오는 현상 입니다. 너무 자주 트림이 나오면 위염 등을 위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2. 배가 울퉁불퉁하고 부어 보인다 -> 간경변 사람..

암 예방 할 수 있는 생활 습관 7가지 !!! [내부링크]

1. 담배를 피우지 말기 암을 예방 할 수 있는 생활 습관 첫번째, 담재를 피우지 말기 입니다. 담배연기에는 암을 일으킬 수 있는 24개 이상의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암으로 인한 사망자 중 3분의1이 흡..

젊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물질들 !!! [내부링크]

젊음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다면, 평소에 '항산화 물질' 이 함유된 음식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C, 비타민E,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 이소플라본, 알리신 등은 노화를 막는 효과가 뛰어난 것으..

목욕할때 알아두면 좋은 상식들 !!! [내부링크]

1. 너무 자주 목욕하지 말 것 너무 잦은 목욕이나 사우나는 피부를 쉽게 지치고 건조하게 만들어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고 혈색도 나빠지게 됩니다. 2. 목욕타월로 얼굴 밀지 말 것 목욕타월은 얼굴에 지나친 자극..

쌀겨를 이용하여 고운 피부 만드는 방법 !! [내부링크]

1. 쌀겨로 세안하기 쌀겨는 세정 작용 성분이 들어 있어 옛날에는 비누 대신 쌀겨로 세안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일반비누는 피부 보습을 위해 필요한 피지까지 빠지게 해서 피부를 거칠게 하고 건조하게 하지만..

일상생활에서 살이 빠지는 행동 및 습관들 !! [내부링크]

<살 빼는 행동 및 습관 !!!> 살 빼기 전문가 들과 감량에 성공한 사람들은 한결같이 생활습관을 변화해야 한다고 강조 합니다. 스포츠센터에 나가서 몇 시간 운동을 하고 집에 와서는 늘 피곤해 늘어지는 습성은..

담배를 끊는 확실한 7가지 방법 !!!!! [내부링크]

주위 사람들 중에 술은 끊을 수 있겠는데 담배는 도저히 끊기 힘들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니는 담배로 인한 중독이 알코올 중독보다 더 심각하기 때문 입니다. 담배는 사람이 가장..

반려동물 등록제란 ? ( 반려동물 사전신고 , 반려동물 등록 과태료 , 동물등록제 신청 방법 등 ) [내부링크]

이번달 17일 부터 9월30일 까지 반려동물 등록제에 관한 사전 신고 기간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고하지 않으면 과태료가 부과 될 수 있다고 하니 유의하여 주세요 !!! 1. 반려동물 등록제란 ? 반려동물 등..

상황별 컨디션별 효과적으로 목욕 하는 방법 !! [내부링크]

1. 육체피로가 심한 경우 목욕 방법 육체피로가 심하게 느껴지는 경우 섭씨 43~44도 정도 되는 더운 탕 안에 10분 정도 들어가 있으면 혈액속의 피로 물질이 제거되어 기분이 상쾌해 집니다. 2. 정신적피로가 심..

집에서 천연재료로 팩하는 다양한 방법 !! [내부링크]

1. 키위팩 키위로 팩을 하면 비타민C가 풍부하고 미백효과가 있습니다. 키위를 강판에 갈아 즙을 낸 다음 레몬즙이나 에센스를 한두 방울 정도 섞어서 발라줍니다. 2. 수박팩 수박팩은 피부의 진정효과 및 보습효..

운동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 !! [내부링크]

1. 운동하기 전 평소 운동을 하지 않았던 사람, 오랫동안 운동을 쉬었던 사람은 일단 건강 검진을 먼저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검진 받는 것이 여의치 않다면, 적어도 혈압을 재어보는 것이 안전 합니다...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비듬 없애는 다양한 방법들 !! [내부링크]

1. 비듬을 없애는 첫번째 방법 ( 녹차 이용하기 )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비듬을 없애는 첫번째 방법은 녹차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녹차 찌꺼기를 우려 놓은 뒤 머리를 감을 때 마지막으로 헹궈 두피에 마사지를..

잠잘 때 자기도 모르는 코골이 증상 완화 하는 방법 및 습관은 ? [내부링크]

1. 금연 및 금주 하기 코골이 증상을 완화시키는 습관 및 방법 첫번째, 평소에 금연과 금주를 하는 습관 입니다. 술과 담배는 코와 목 주위 근육을 처지게 만들고 호흡을 느리고 얕게 만들어 잠잘때 코골이 증상..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잠 잘오게 하는 방법 !! [내부링크]

잠이 잘 오지 않아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는 사람들을 주위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불면증이 매우 심하거나 원인이 뚜렷할 경우에는 원인 치료를 해야하지만, 별 다른 이유 없이 잠을 못 이룰 때..

인공호흡 하는 방법 자세하게 알려드려요 ~ [내부링크]

<인공호흡을 해야하는 경우> 호흡이 끊어진 환자는 누구나 인공호흡이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의 해당하는 경우에만 인공호흡을 통하여 생명을 구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물에 빠져서 호흡이 중..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땀띠가 났을때 치료하는 방법들 !! [내부링크]

1. 쌀뜨물 여름철 땀이 많이 흘려서 땀띠가 났을때는 쌀뜨물을 우유팩 같은 곳에 넣어 두었다가 가제에 적셔 바르면 효과가 좋습니다. 2. 우엉 삶은 물 땀을 만히 흘려서 땀띠가 심하게 났을 경우, 우엉의 뿌리나..

수면제의 도움없이 자연스럽게 잠 잘오게 하는 방법 !! [내부링크]

오늘날 현대인들 중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심심찮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면 일상생활 컨디션에 지장을 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건강도 매우 해치는 여러가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기미 및 잡티 없애는 방법 !!! [내부링크]

<기미를 없애는 방법> 기미를 없애기 위해서는 우선 싱싱한 케일과 쑥을 준비하여 깨끗이 손질을 한 다음, 케일1장과 적당량이 쑥을 잘게 썰어 미니 절구통에 넣고 곱게 찧어줍니다. 이때 미니 절구통 대신에 믹..

스타일별 향수 고르는 방법 및 여름철 향수 사용하는 방법 !! [내부링크]

<스타일에 따른 향수 고르는 방법> 1. 어려보이고 싶을 때 자신이 어려보이고 싶다면 자몽, 레몬 등 감귤 향이나 과일 향 계열의 향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큼한 향이 청량감을 더해주며 사랑스러운 분위..

생활 속 재활용하는 습관 및 방법들 !! [내부링크]

1. 쓰레기 분리수거 하는 습관 쓰레기 중 재활용품은 분리 배출을 하면 그만큼 쓰레기의 양은 줄어 듭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것 이지만 막상 실천하기에는 귀찮은 부분이 있어 쓰레기 분리수거를 잘 하지 않는..

집안 보이지 않는 세균 및 미세먼지 없애는 다양한 방법 !! [내부링크]

1. 침구와 속옷 속 세균 퇴치 방법 침구와 속옷의 세균을 퇴치할 수 있는 방법은 삶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삶는 것이 어렵다면 55도 이상의 고온으로 세탁을 합니다. 진드기가 번식하지 못하도록 햇빛이..

여름철 전기 절약하는 다양한 방법들 !! [내부링크]

<여름철 전기 절약하는 방법> 1. 에어컨 1) 여름철 적정 냉방 온도는 26도~28도로써 실내외 온도차가 5도 이상 지속되는 경우 자율신경이 변조를 일으켜 신경통, 위장병, 두통, 현기증, 여름감기, 심장질환의 악..

구두 보관하는 방법 및 신발장 정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1. 구두 보관하는 다양한 방법들 구두를 보관할 때는 실내 적정온도 18~22도, 적정 습도 60~70%를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지면에서 10cm 간격을 두어 통붕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켤레 이상의..

실내 및 방안 습기 차지 않게 하는 여러가지 방법 !! [내부링크]

<실내 습기 제거 하는 방법 !! > 여름철 방안에 습도가 높아지면 벽에 이슬이 맺히고 곰팡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나 물과 알코올을 4대1의 비율로 섞어 눅눅해진 벽에 뿌려두면 이런 현상을 미연에 방지 할..

좁은 집 넓게 보이는 방법 및 작은 공간 활용법 [내부링크]

1. 좁은 집을 넓게 보이게 하는 방법 1) 복도 끝이나 한쪽 벽면에 거울 달기 좁은 방에 거울을 달면 훨씬 넓어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다른집에서 찾아 볼 수 없는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동시에..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냄새 제거 및 청소 방법 [내부링크]

1. 전자레인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1) 눅눅해진 과자 눅눅해진 과자는 접시에 종이 타월을 깔고 그 위에 나란히 놓습니다. 1~2분 정도 전자레인지에서 가열한 뒤 식히면 바삭바삭한 과자의 식감이 되살아나게 됩니..

바닥이 눌어붙은 냄비 효과적으로 닦는 방법은 ?!! [내부링크]

<바닥이 눌어붙은 냄비 닦는 방법> 바닥이 까맣게 눌어붙은 알루미늄 냄비는 사과껍질과 물을 넣어 끓이면 깨끗해 집니다. 우선 새까맣게 탄 냄비에 찬물을 가득 부어 뜨거워진 냄비를 식혀 둡니다. 냄비가 완전..

냉장고 냄새 제거 방법 / 냉장고 서리 제거 방법 / 냉장고에 음식 보관 방법 [내부링크]

1. 냉장고 냄새 제거하는 방법 냉장고에 냄새가 날 때에는 숯을 넣어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됩니다. 한달에 한 번 정도 꺼내서 햇볓에 말려서 다시 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또한, 먹다 남은 맥주를 행주에 적..

종류별 옷 클리닝 방법 총 모음 !!! [내부링크]

1. 내의 속옷류 내의 속옷은 손빨래로 합니다. 속옷은 면이 많고, 폴리에스테르, 나일론, 폴리우레탄 등의 화학섬유, 자수와 레이스를 붙인 것이 있으므로 제품에 맞는 취급이 필요 합니다. 세탁 법은 비누 또는..

올바르게 손세탁하는 가장 정석적인 방법 !!! [내부링크]

<주물러 빨기> 세탁물을 빨래 통 속에 담그고 가볍게 주물러 주는 방법으로 세액이 직물이나 섬유를 왕래하도록 손으로 눌러주거나 들어 줍니다. 세탁 효과는 흔들어 빨기 보다 좋으나 주무르는것이 심할 경우 탈..

종류별 속옷 빨래하는 방법 총정리 !! (브래지어, 팬티, 슬립, 코르셋 등) [내부링크]

속옷의 종류는 체형 보정을 위한 코르셋, 올인원, 거들, 브래지어와 몸을 보호해주고 옷매무새를 단정하게 해주는 팬티 캐미솔 등 여러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이 가운데 레이스가 많이 달린 팬티나 슬립, 거들,..

일상생활 얼룩이 묻었을때 지우는 다양한 방법들 !! [내부링크]

1. 매니큐어가 묻었을때 일반적으로 매니큐어가 묻었을 경우, 아세톤을 사용하면 잘 지워지지만 아세테이트나 테트론 같은 천으로 된 의복의 경우는 아세톤을 사용하면 안되고 시너로 두드리듯이 닦고 비눗물로..

오리털 이불 세탁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 (feat. 일반세탁기) [내부링크]

오리털 이불은 물세탁도 가능하지만, 욕조에 넣고 손으로 세탁하는 것이 간단한 일은 아닙니다. 더구나 오리털 이불이 물을 먹은 상태에서 거품이 빠질때까지 헹구는 것은 정말 보통 일이 아닐 것 입니다. 일단..

강아지 인공호흡 하는 방법 및 예방접종 관련 정보 [내부링크]

<강아지 인공호흡 하는 방법> 인공호흡에는 심장 압박법과 강아지의 코에 입을 대고 공기를 불어주는 법, 강아지를 휘두르는 방법, 심장마사지 등이 있습니다. 이런 방법은 개가 쇼크나 전기 감전, 호흡 곤란 등..

상황에 따른 강아지 응급조치 방법 총정리 !! [내부링크]

1. 강아지가 열사병일때 개가 체온을 조절할 수 없는 상태이며 여름에 주로 발생합니다. 밀폐된 차 안에 장시간 방치하거나, 무리한 운동, 주둥이를 묶은 뒤 미용(드라이기 사용)을 오래할 경우 등에 나타나며 심..

니트 관리 및 보관 하는 다양한 방법들 !! [내부링크]

1. 니트를 입고 벗을 때 부드러운 니트는 평상시에 입고 벗을 때 주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니트를 오래 입을 수 있는 방법 입니다. 벗은 니트는 옷걸이에 걸어 체온과 습기 등을 제거하고 살살 먼지..

가죽 소파 관리 및 청소 하는 방법 총망라 !!! [내부링크]

< 가죽 소파 관리하는 방법 > 가죽 소파는 자주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가죽 소파에 일단 때가 묻었다면 평소에는 부드러운 소재의 마른 수건으로 가구를 광내듯이 세심하게 닦아줍니다...

여름철 수영복 보관하는 방법 및 탈색 방지법 !! [내부링크]

<여름철 수영복 보관하는 방법> 1. 젖은 상태로 오랜 시간 보관하지 않는다. 수영 후 젖은 상태로 오랫동안 놓아두면 수영복이 탈색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승용차 트렁크에 오래 보관할 경우에는 복사열에 의해..

돗자리 청소 및 보관 하는 다양한 방법 !!!! [내부링크]

돗자리의 종류중 대나무를 이어 만든 대나무돗자리와 왕골로 만든 돗자리 등은 사용할 때 보다 보관할 때가 더욱 중요합니다. ㄷ잘못 보관하게 되면 자리가 꺾이거나 곰팡이가 생기고 변색이 될 우려가 있기 때문..

여름 장마철 올바른 차량 관리 및 운전 방법 !! [내부링크]

여름철에는 장마와 더불어 피서를 위한 장거리 운행을 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더운 여름 장마철 혹은 피서철에 올바른 차량 관리 방법 과 안전하게 운전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

경제적인 운전을 하는 여러가지 방법들 !!! [내부링크]

1. 가속과 감속은 부드럽게 하기 경제적인 운전을 하는 방법 첫번째, 바로 가속과 감속은 부드럽게 하는 운전 습관 입니다. 가속 페달을 힘껏 밟는 일을 열 번 되풀이 하면 약 50cc의 연료가 더 소비 됩니다. 또..

상황별 자동차 방어 운전 하는 여러가지 방법 !! [내부링크]

1. 교차로를 통과할 때 방어운전 방법 교차로를 통과할 때 방어운전 하는 올바른 방법 으로는 신호를 무시하고 뛰어드는 차나 사람이 있을 수 있으므로 신호를 절대적으로 맹신하지 말고 안전을 확인한 뒤에 진행..

집에서 할 수 있는 강아지 훈련시키는 여러가지 방법 !! [내부링크]

강아지가 귀엽다고 응성만 받아 준다면 천덕꾸러기나 주인도 못알아보는 배은망덕한 애견이 되기 쉽습니다. '안돼' 같은 금지 명령이나 '앉아' 같은 기본적인 명령어를 알아 두어야 동물 식구로서 자격이 갖추어..

얼굴 하얗게 만드는 방법 20가지 !! [내부링크]

1. 수시로 물을 마시기 피부가 건조한 상태로 유지되다 보면 자외선에도 쉽게 그을리게 되고 신진대사에도 이상이 생겨 피부 톤이 칙칙해 보이기 쉽습니다. 하루에 최소한 물 8잔을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얼..

운동하기 가장 좋은 시간대 추천 !! (야간운동이 좋은 이유) [내부링크]

규칙적인 운동 습관은 우리 몸을 지키고 건강하게 만듬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바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내어 꾸준히 운동을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장마철 집안 관리 하는 올바른 여러가지 방법들 !! [내부링크]

<장마철 집안 관리 방법> 1. 거실이나 방, 천장, 벽과 창문틀 주변에 균열이 생겨 빗물이 스며들 가능성이 크다면 반드시 균열이 생긴 부분에 실리콘 방수제로 틈을 메워주어야 합니다. 2. 소형가구나 세탁기, 오..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 및 기름기 많은 모발 손질 방법 [내부링크]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 보통 사람들은 자신에게 익숙한 촉감과 향기를 가진 샴푸 1가지 정도를 오랫동안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머리카락은 오랫동안 1가지 샴푸만 사용하는 것은 머릿결에 그다지 좋지..

다이아몬드 고르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내부링크]

<다이아몬드의 무게 측정> 다이아몬드의 무게는 캐럿으로 측정이되며 1캐럿은 10부로 나뉘어 집니다. 일반적으로 다이아몬드의 크기가 클 수록 귀한 다이아몬드 입니다. <다이아몬드의 투명도> 완벽할 정도로 투..

생활 속 전자파 피해를 효과적으로 줄이는 방법 5가지 !! [내부링크]

오늘날 우리 일상에서 전자파는 이미 생활 환격 가운데 일부가 되어 버렸습니다. 전자파에 관하여 우리는 완전히 그 영향에서 부터 벗어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세상 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생활속에서의 전..

93~94 농구대잔치 연세대 고려대 열풍을 추억하며 [내부링크]

90년대 초 중반 시절 농구의 인기는 가히 어마어마 하였습니다. 농구대잔치 시절, 실업팀과 겨루어도 손색이 없는 아니, 그보다 더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의 대학팀들의 등장으로 수 많은 사람들이 농구에 열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