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nom의 등록된 링크

 informn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일본뇌염 주의보!!(원인 및 예방방법, 예방접종 시기) [내부링크]

다들 일본뇌염에 대해 들어보신적 있나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오늘 26일 일본뇌염 주의보가 떴네요...ㅠㅠ 아이들 키우는 집 입장에서는 정말 곤란하겠네요. 일본뇌염은 사실 작년 4..

PPT 파워포인트 필수 단축키 모음!!(완벽정리) [내부링크]

장담하건데!!! 여기에 나와있는 단축키들만 익혀두시면 필요한 PPT 단축키는 다 외운겁니다~^^ 저는 학교 다닐테 일주일에 발표가 최소 한개 씩은 있어서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정말 많이 했었는데요ㅠㅠ 지웠다..

컴퓨터, 인터넷 필수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나만 알고있는 컴퓨터, 윈도우 단축키 꿀팁!! 오늘은 제가 알고 있는 컴퓨터 단축키!!! 완전 꿀팁중에 꿀티~입!!..을알려들릴려고 합니다. 다들 아마 컴퓨터를 좀 더 간편하고 편리하고 사용하고 싶으셔서 들어오..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 (추천해주는 이유!!) [내부링크]

베스트셀러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 우리나라에 모여있는 상위 1퍼센트가 아닌 전세계의 노력파, 천재파, 전략파들이 모여있는 하버드대학교 안에서의 상위 1퍼센트가 가지고 있는 비밀!! 누구나 공부를 열..

느려진 컴퓨터, 인터넷 속도 다시 빨라지게 하는 방법(초간단) [내부링크]

"고클린" (요즘 모르면 가안처업!!ㅎㅎ) 컴퓨터를 6개월?정도 아무 정리 없이 쓰셨다면 일단 이유를 막론하고 요거는 다운받으셔야 해요!!ㅎㅎ 시간이 자나면 먼지가 쌓이듯 컴퓨터나 노트북도 좀 쓰다면보면 자..

내장지방을 없애는 좋은 음식 베스트 5 [내부링크]

내장지방 없애기 프로젝트!! 평소에는 배에 힘을 주고 감추고 다니지만 집에 들어가 쇼파에 앉아 힘을 푼 순간... 흐하!!! 복어 볼처럼 불어나는 배... 볼때마다 신기하고 놀라운 인체의 신비다. 일단은 힘으로..

복부비만 없애는 7가지 방법, 응 결국 습관이야~ [내부링크]

정말정말 너무나도 없애고 싶은 복부의 살!! 복부비만!! 평소에는 복부에 힘을 주고 감추고 다니지만 집에 편하게 앉아 힘을 푼순간... 뜨하!!! 복어입처럼 튀어나오는 배... 볼때마다 신기하고 놀라운 인체의 신..

죽을 때 가장 후회하는 5가지 (꼭 보세요!!) [내부링크]

2012년 어느 날, 오스트레일리아 작은 동내에서 말기암 환자들을 돌보았던 브로니 웨어라는 간호사는 마지막 순간을 기다리는 환자들에 한가지 공통된 질문을 던진다. "당신은 인생에서 가장 후회하는 것들이 무..

기침에 좋은 음식 베스트 탑 5!! 이것만 먹으면 돼!! [내부링크]

요즘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기승이라 밖에 나가는 것도 두려울정도로 불안감이 점점 국내를 넘어 전세게에 퍼지고 있어요. 이런 상황에 기침이 나오면 "혹시...나도?"라는 생각이 들어 잠을 설치기도 하죠...

외워두면 업무효율 2배!! 엑셀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이전 포스트에는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자주 쓰고있거나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아주아주 기본적인 엑셀 단축키와 그냥 기억해 두면 좋은 단축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손에 익혀두면 엑셀 업무..

엑셀 단축키 모음!! 이것만큼은 꼭 알아야 할 엑셀 필수 단축키!! [내부링크]

요즘은 어느 곳에 가서 어느 업무를 보더라도 엑셀은 필수가 된 것같아요. 엑셀은 여러 서식, 수치, 자료 등 다양한 정보들을 보기쉽고 간편하게 정리하는데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거든요!! 몇가지 단축키만 익혀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