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sellit의 등록된 링크

 infosell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아이패드와 아이폰 전화 연동하기 + 아이패드로 전화 받기, 문자보내기 [내부링크]

아이패드는 애플사에서 만든 ios를 사용하고있는 모바일 태블릿 기기입니다. 아이패드는 USIM이 들어가는 통신을 지원하는 모델과 WIFI만 사용하는 모델 2가지로 나뉘어 지게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가격차이 및..

착불 택배 선결제 및 미리 계산 계좌 , 카드 결제 방법 [내부링크]

한국의 장점인 빠른 택배 서비스, 택배 서비스의 요금 지불 방법은 선불 택배, 착불 택배 2가지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오늘은 착불택배 요금을 미리 결제하고 카드 및 계좌로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10대 청소년 미성년자도 발급 가능한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카오톡에서 서비스하고있는 금융서비스인 카카오뱅크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미성년자 및 만 17세가 되지 못하는 분들도 사용가능한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한성노트북 올데이롱 구매 후기 TFX252XA / 프리도스 모델 세팅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고등학교에 올라오면서 구입하게된 한성컴퓨터의 노트북인 올데이롱 제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이번년도 3월에 구매하였으며 현제 사용핮니 약 9개월이 되었습니다 구매 당..

영상 다시보기, 실시간 사이트 "티빙" 이용권 + 요금제 + 무료 사용 방법 [내부링크]

ㅌ안녕하세요 Cobby입니다. 오늘은 각종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방송을 다시볼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있는 티빙의 이용권, 한달무료채험, 동시접속, 화질, 실시간 방송 채널 목록 등..

대구 공유 전동 킥보드 deer 디어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저는 현제 대구 수성구에 거주중 입니다. 집앞에서 노란색의 전동 킥보드를 타고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알고보니 Beem 이라는 업체에서 서비스하는 공유 전동킥보드 라고 합니다. 저는 평상시에 전동 킥..

한진택배 배송조회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형 택배사중 하나인 한진택배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광고 아니며 직접 조사한 내용입니다> 네이버 배송조회 한진택배 또한 다른..

운송장번호 없이 전화번호 택배 조회하기 [내부링크]

택배를 배송받기로 하였는데 운송장 번호를 알려주시지 않았다던가, 업체에서 주문을 하였는데 운송장번호가 믹스되서 없었던 적이 있을셨을 겁니다. (모두 제 경험으로써 엄청 답답하더라구요) 따라서 오늘은 운..

CJ대한통운 택배 상세조회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고 볼수있는 CJ대한통운의 택배 배송 조회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모바일 버전은 어플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에서 CJ..

CU, GS, 세븐일레븐 편의점 택배 접수 및 배송조회 [내부링크]

ㅊ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이동이 필요한 전문 택배사의 택배조회 대신 주변의 편의점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택배를 보낼수있는 편의점 택배 접수 방법 및 편의점 택배 배송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려..

로젠택배 배송조회 및 택배조회 상세조회 방법 [내부링크]

많은 업체들이 이용하고있는 신뢰할수있고 대중적인 택배사인 로젠택배. 오늘은 로젠택배의 택배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및 협찬을 받은게 없으며 개인적으로 조사한 정보입니다>..

에어팟 프로, 싸게 사는법 공식사이트, 일반사이트, 중고구매 [내부링크]

길거리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인 에어팟 그중에서도 가장 최신 시리즈이고 가장 높은 시리즈인 에어팟 프로 여전히 인기가 많은데요. 공식 사이트 구매 / 일반 사이트 구매 / 중고 구매 3가지로 나..

애플 아이폰12, 개봉기 및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일전에 출시된 아이폰 12 의 정보 및 리뷰를 가져와 봤습니다. 저는 현제 매인핸드폰으로는 아이폰 X를 사용하고 에어팟을 사용하고있는 애플을 사람하는 사람입니다. 이번에 아이폰 12..

우체국 택배 배송조회 및 상세조회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 기준 가장 많은 사람이 이용한다고 생각되는 우체국 택배의 택배 간단조회 및 상세조회 방법을 나누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택배 배송조회 1. 네이버 홈 화면에서 검색창에 우체국..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소개 및 가격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기아에서 출시한 2020년형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정보 기아 보하비는기아자동차에서 출시된 2020년형 자동차 입니다. 출시가격은 약 4천7백만원에서 5천 6백만원선..

벤츠 E클래스 가격표 및 제원 총 정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벤츠 E클래스는 독일의 자동차 브랜드인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생산하고 있는 준대형 후륜구동 세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BMW사의 5시리즈 차종과 판매 경쟁을 다투고 있으며 2016년 10세대 E클래스를..

애플 신규 무선충전기. 맥세이프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애플에서 신규로 출시된 자석으로 붙여서 무선충전하는 맥세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세이프 자석형 기술을 도입한 무선 충전기 로서 자석이 내장된 아이폰 12 시리즈 후면에 부착해..

넷플릭스 요금제 안내 + 화질 높이기 + 무료체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obby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힘들고, 집에만 있자니 할일이 없는분들이 많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여러 매채들을 보면 코로나로인해서 유튜브나 넷플릭스등의 사용자들이 늘었다고 하..

2021 쌍용 렉스턴 신규 출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obby입니다. 오늘은 쌍용에서 2021년식으로 출시된 렉스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렉스턴 렉스턴은 쌍용자동차에서 판매하는 바디 온 프레임 형식의 준대형 SUV입니다. 국내 SUV시장의 고..

2021년 신축년 공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이를 한살 더 먹게된 Cobby입니다. 오늘은 2021년의 공휴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2021년은 육십간지 중 38변째의 해로 신이 백색, 축이 소를 의미하는 '하얀 소의 해'..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 핀(PIN)번호 입력 방법 및 후기 + 티스토리 수익 인증 [내부링크]

2020년 7월 혹은 8월달에 승인 받았던 제가 운영하는 부 티스토리 블로그의 애드센스 주소인증 핀번호 약 5개월이 흐른 지금 2021년 1월 오늘 입력하게 되었다. 구글 애드센스로 부터의 편지를 먼저 받은사람은 내..

유튜브 영상 무료 음원 추출 변환 및 영상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obby입니다. 오늘은 유튜브에 등제되는 영상을 음원으로 변환하는 방법과, 영상으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인 영상매체에는 사용해서는 안되는 방법이며 저는..

술이 들어있는 초콜릿 안톤버그 개봉 및 리뷰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obby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와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 등 초콜릿을 선물하고 받는 날에 추천드릴만한 초콜릿인 술이들어있는 초콜릿 안톤버그 위스키 봉봉을 구매하게 되어서 개봉기 및 먹어본..

웹 포토샵 디자인 웹사이트 망고보드 & 미리캔버스 소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obby입니다. 오늘은 포토샵 대신 웹에서 디자인이 가능한 사이트인 망고보드와 미리캔버스를 소개해드리고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광고 및 협찬이 포함되어 있지..

구글 계정 전화번호 인증 없이 만들기 + 여러 계정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obby입니다. 오늘은 구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필수로 있어야하는 구글 계정, 오늘은 전화번호 없이 구글 계정을 만드는 방법과 계정을 여러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

영상 실시간 다시보기 사이트 티빙 요금제 + 무료 이용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안녕하세요 Cobby입니다. 오늘은 각종 방송을 다시볼수 있고 실시간으로 시청도 가능한 사이트 "티빙"의 요금제, 한달 무료 이용 방법, 동시접속 방법, 화질, 실시간 방송 채널 목록 등 각종 정보들을 알아보려..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 화질 높이기 + 한달 무료체험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obby입니다. 코로나때문에 밖에도 못나가고 남는시간이 많은 요즘, 오늘은 인터넷 클라우드기반 영화 및 영상 시청사이트인 넷플릭스에 대해서 요금제 가격, 화질 높이는 방법, 한달 무료체험 방법등..

2020년 9월 고등학교 1학년 모의고사 모음 [내부링크]

문제 ▷ 2020년 11월 고1 국어 ▷ 2020년 11월 고1 수학 ▷ 2020년 11월 고1 영어 ▷ 2020년 11월 고1 통합과학 ▷ 2020년 11월 고1 통합사회 ▷ 2020년 11월 고1 한국사 정답 ▷ 2020년 11월 고1 국어..

티스토리 스킨 - toPiece [toDIVA] [내부링크]

소개 1 ) 스킨 이름 : toPiece 2 ) 스킨 소개 : 심플하고 간단한 이미지를 통한 간결한 스킨 3 ) 정보 : 꾸준한 업데이트 중 / 3.1.1버전 링크 [아래의 이름을 클릭시 이동됩니다] toPiece SKIN

티스토리 스킨 - MINT CHOCO SKIN [mint choco choco] [내부링크]

소개 1 ) 스킨 이름 : MINT CHOCO CHOCO SKIN 2 ) 스킨 소개 : 파스텔톤의 컬러와 귀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스킨 3 ) 정보 :  1단 스킨 / 반응형 링크 [아래의 이름을 클릭시 이동됩니다] MINT CHOCO CHOCO..

티스토리 스킨 - SIMPLE LINE SKIN [바나나블로그] [내부링크]

소개 1 ) 스킨 이름  :  SIMPLE LINE SKIN 2 ) 스킨 소개 :  LINE과 TEXT만으로 구성하여 최대한 심플한 느낌을 주며, Portfolio blog 목적으로 제작했습니다. 3 ) 제작 일자 :  1.0ver  /  2017. 04..

2020년 11월 고등학교 2학년 모의고사 모음 [내부링크]

문제 ▷ 2020년 11월 고2 모의고사 국어 ▷ 2020년 11월 고2 모의고사 수학 ▷ 2020년 11월 고2 모의고사 영어 ▷ 2020년 11월 고2 모의고사 한국사 해설 ▷ 2020년 11월 고2 모의고사 국어 ▷ 2020년 11월..

2020년 11월 고등학교 1학년 모의고사 모음 [내부링크]

문제 ▷ 2020년 11월 고1 국어 ▷ 2020년 11월 고1 수학 ▷ 2020년 11월 고1 영어 ▷ 2020년 11월 고1 통합과학 ▷ 2020년 11월 고1 통합사회 ▷ 2020년 11월 고1 한국사 문제 해설 ▷ 2020년 11월 고1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