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sol의 등록된 링크

 infos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알아두면 좋은 생활정보] #1. 오줌 참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인포솔루션 블로그의 새로운 카테고리!! 생활정보 팁을 개설하였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을 모아 포스팅 할 예정이니까요. 인포솔루션 구독하기 버튼 눌러주세요!!..

[일본여행] 하우스텐보스 호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은 나가사키 현인데요. 나가사키 현에 있는 사세보시에 하우스 텐보스라는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다녀오셨을 거예요. 하우스 텐보스는 일본의 작은..

일본 입국,출국 가능 항공편(도쿄/나리타공항 - 인천공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일본정부가 9월 1일부터 장기체류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외국인에 한해서 재입국 허용을 시행한다고 하는 내용을 포스팅했었습니다. 일본 재입국 허용 - 유학생,주재원 등 장기체류비자..

일본 대학 순위 Top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대학 순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본에는 한국인 유학생이 2019년 기준 17,000명 정도로 전 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해외 한국인 유학생 수로 보면 중국 다음으로 가..

야마시타 에기, 색깔은 어떻게 선택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1주일 만에 글을 올리게 되어 본인 스스로도 부끄럽네요 ㅠㅠ 지난주에 후쿠오카, 나가사키에 4박5일 일정으로 용무가 있어 다녀오는 바람에 포스팅이 늦어졌네요. 오늘부터 다시 열심..

모리셔스 사태 총정리, 안타까운 돌고래들의 죽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7월 25일 인도양에 위치한 나라 모리셔스에서 역대 최악의 기름유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일본선박의 침몰로 인해 발생한 이번 사고는 돌고래들이 떼죽음을 당하는 안타까운 일이 벌..

무늬오징어의 계절, 에깅낚시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저는 한국에서 생활할 때는 배스 루어 낚시를 10년 정도 했었습니다. 이후 일본으로 옮겨서 잠시 쉬다가 대마도에서 처음 무늬오징어를..

아베 총리의 사의 표명, 쓸쓸한 퇴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오늘 한 국가의 지도자가 공식적으로 사의를 표명하였습니다. 바로 우리가 잘 알고있는 일본 아베 총리인데요. 아베 총리는 2020년 8월 28일 오후 5시에 기자회견을 통해 공식적으로 사..

무늬오징어 에깅낚시에서 쓰이는 에기의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저는 한국에 있을 때, 배스 루어낚시를 즐겨하는 편이었어요. 고등학생 때부터 시작해서 10년 동안 즐겨하는 취미였죠. 제가 제일 처음에 있었던 후쿠오카 쪽은 그래도 저수지나 민물이..

다음 메인 노출 너무 감사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2020년 8월 19일 블로그를 만들고 첫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매일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라서 무엇을 올려야 많이 찾아와 주실지, 여러..

대마도 여행 언제부터 가능할까?(feat.일본입국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일본 본토보다 우리나라에서 더 가까운 섬, 대마도  우리나라에서 갈 수 있는 해외 중 최단거리는 어디라고 생각하세요?? 네 맞습니다. 바로 일본 대마도입니다. 대마도는 부산에서 히타..

아베 마스크 수령 및 착용후기 (feat. ㅋ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어제 발생한 태풍 8호 바비가 우리나라를 직격 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나가사키현에도 영향을 받을 것으로 나와있어 살짝 걱정이 되네요. 아무쪼록 피해 없..

일본 재입국 허용 - 유학생,주재원 등 장기체류비자 한정(최신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는 저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9월 1일부터 일본 유학생 등 장기체류 비자를 소지하고 있는 외국인의 일본 재입국이..

일본 코로나 확진자 (8월19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는 리상입니다. 오늘은 일본 코로나 확진자 수는 어느정도 인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한국은 며칠 전까지만 해도 50명 이하로 발생되고 있다가 서울에서 광화문 집회에 5천여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