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sto의 등록된 링크

 infost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써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LG U+ 구독으로 받아서 계속 써오고 있는데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장점과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으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간략하게 담아봤습니다. 1.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네이..

무료 온라인 도장 이미지 만들기 글로싸인 [내부링크]

다양한 온라인 전자파일 PDF등 서류에 온라인도장 이미지를 넣어야 하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그럴때 활용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도장 이미지 만들기 글로싸인 페이지에서 도장을 만들어봤습니다. 간단하게 첨부하..

경주 가볼만한곳 추천 예쁜 골목 황리단길 [내부링크]

경주에서 꼭 가볼만한곳 예쁜 골목들과 먹거리등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황리단길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경주가면 꼭 가보실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었는데요. 간단하게 사진들 몇가지 담아봤습니다...

국보31호 야간의 경주 첨성대 사진 [내부링크]

밤이 늦은 시간, 조명이 밝게 빛나고 있는 야간의 경주 첨성대에서 사진으로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1. 경주 첨성대 경주 첨성대는 신라시대의 유물로 국보 제31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동양에서 만들어진 가장..

경주 불국사 여행 입장료와 석가탑 다보탑 사진 [내부링크]

이번에 경주 여행에서 불국사에 들려서 입장료 내고 석가탑과 다보탑 구경도 하고 여러곳들 사진으로 담아봤는데요. 간단한 설명들과 사진을 함께 담아봤습니다. 1. 경주 불국사 여행 : 입장료와 입장시간 1) 경주..

경주 안하우스 키즈풀빌라 펜션 후기 [내부링크]

아이가 있는 친구네는 여행을 가려면 이런 키즈 풀빌라 펜션이 좋은데요. 경주 안하우스 키즈 풀빌라 펜션을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도 놀 수 있고 어른들도 덕분에 쉴 수 있는 그런 키즈 풀빌라 펜션 후기입..

여행 준비물 다이소에서 휴대용 치약칫솔세트 준비하기 [내부링크]

여행을 가려고 하면 필수템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까먹는것이 바로 치약칙솔세트인데요. 다이소에 이렇게 들려서 하나 사서 포스팅으로 담아보려고 합니다. 1. 여행 준비물 : 다이소 휴대용 치약..

전철 1호선 노선도 사진 [내부링크]

전철 1호선 인천과 서울 그리고 의정부를 넘어서 동두천, 서울과 안양, 수원, 오산, 천안과 신창까지 이어지는 1호선에 대한 노선도를 담아봤습니다. 1. 수도권 전철 1호선 노선도 대한민국 최초의 광역전철이자..

헌책 팔기 YES 24 바이백 경험담 후기 [내부링크]

예전에 Yes24 바이백으로 헌책들 안보는 책들을 다시 팔기를 해봤었는데요. 이번에 다시 한번 책들이 좀 많이 모이고 안보는것들이 있어서 진행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많이 후회했고 예전보다 안좋아졌더라구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건강기능식품 비에날씬플러스 [내부링크]

체지방감소와 장 건강을 한번에 챙길 수 있다는 비에날씬 플러스에 대한 정보들을 간략하게 담아봤습니다. 먹어보니까 맛도 괜찮고 유산균 챙기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 성분이라고 하는 점은 장점으로 보였습..

핸드폰 자급제의 의미와 장점 [내부링크]

최근에 핸드폰 요금제와 알뜰폰 그리고 자급제에 대한 이야기들을 많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제가 경험해봤던 핸드폰 자급제의 장점과 그 의미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1. 핸드폰 자급제의 의미..

인천 진성자동차용품 만도 MP3000 네비게이션 교체 후기 [내부링크]

네비를 자주 쓰지는 않지만 또 없으면 부모님께서는 불편해하시기 때문에 오래된 네비를 교체를 하려고 했어요. 그래서 주변에 진성자동차용품 백화점에서 만도 MP3000 이라는 모델로 교체를 했던 네비게이션 교체..

시흥대야 소래산 정상 만의골까지 등산 후기 [내부링크]

시흥대야역에서 시작해서 소래산 정상 그리고 인천대공원 만의골까지 등산후기를 간략하게 담아봤습니다. 시흥에서 시작해서 인천까지 이어지는 소래산의 풍경들 사진으로 간단하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소사역에서 시흥가는 서해선 노선도 [내부링크]

이번에 시흥에 갈 일이 있어서 네이버 길찾기를 활용하는데 지하철로도 갈 수 있더라구요. 서해선으로 해서 소사역에서 갈아타서 갈 수 있었던 시흥 쪽 서해선 노선도 담아봤습니다. 1. 서해선 : 소사 - 원시 수도..

15가지 화학성분을 뺀 순수 편의점 물티슈 후기 [내부링크]

물티슈는 정말 생활의 엄청난 변화를 가져다주는 아이템인데요. 최근에 편의점에서 급하게 1+1로 물티슈를 하나사왔는데 이름이 15가지 화학성분을 뺀 순수 물티슈이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한번 15가지 화학성..

C타입 PD 듀얼 25W 초고속 충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요새 충전케이블들이 C타입으로 나오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아이폰 사면서 케이블이 C타입 TO 8핀 이었기도 해서 충전기를 하나 사왔는데요. C타입관련 충전내용과 PD 듀얼 25W 초고속 충전기 내돈내산 리..

계산역에서 계양산정상까지 가는길 [내부링크]

계산역에서 계양산을 올라가는 길, 계양산 정상에서의 풍경 사진을 포스팅으로 담아봤습니다. 1. 계산역에서 계양산 오르는 길 계양산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산으로 계산역에서 가까운 산이에요. 도심에 위치한..

부평 고물상 자원 헌옷 신발 가방 재활용 후기 [내부링크]

집을 한번씩 정리하다보면 이제는 헤져서 입지 못하는 의류(헌옷)를 시작의로 안신는 신발과 가방등이 많이 나올 떄가 있습니다. 소량이면 그냥 분리수거에 있는 의류수거함에 넣겠지만 조금 모이니까 왠지 고물상..

블로그 콘텐츠 제작자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블로그, 유튜브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하는데 있어서 온라인 상의 많은 정보들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배경음악부터 썸네일까지 모든 다양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을 모아봤습니다. 링크로 활용하..

스마트폰 SE3 강화유리 셀프 부착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스마트폰에는 강화유리나 필름 부착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강화유리가 가장 괜찮다고 생각해서 이번에 자급제 아이폰SE3 산김에 강화유리를 골라봤습니다. 셀프 부착까지 내돈내산 후기로 담아봤..

데일리어스 아이폰 SE 2022 실리콘 케이스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아이폰 SE 2020를 이번에 질렀는데요. 스마트폰을 내돈내산 하면 아무래도 가장 필요한것이 바로 케이스 아닌가 싶습니다. 스마트폰 보호도 하고, 예쁘게 쓰기에도 좋으려면 아무래도 케이스를 잘 골라야 되는데요..

다이소 삼성방식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15W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충전기는 자주 쓰는데 간혹 고장이 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케이블이 주로 고장은 나는데, 간혹 충전기도 고장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다이소에서 고속충전기를 하나 사왔습니다. 내돈내산 하면서..

인천공항 1터미널 2터미널 항공사 구분 [내부링크]

인천공항 도시철도를 타고 가면 노선도에 인천공항 1터미널역과 인천공학 2터미널 역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사진 한장으로 정말 간단하게 볼 수 있는 것 같아서 담아왔습니다. 이거 하나면 헷갈릴 일은 없을 것 같..

월미도와 부평 오가는 인천 2번 버스 노선도 [내부링크]

효성동에서 출발하여 부평 그리고 석바위 주안을 거쳐 동인천 인천역 월미도까지 가는 인천 시내버스 2번버스 관련 정보를 담아봤습니다. 1. 월미도와 부평을 오가는 시내버스 2번 노선도 인천시내버스 노선도에..

한성 BK500 듀얼 무선 멀티페어링 키보드 사용기 [내부링크]

노트북 또는 태블릿등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키보드를 하나 쓰고 있는데요. 이것저것 글을 좀 많이 쓰다보면 노트북이든 스마트폰이든 키보드가 간혹 필요한 경우가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한성 BK500을 쓰고 있는데..

가성비 아이폰 SE 3 자급제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Apple의 아이폰 SE를 자급제로 내돈내산을 해버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를 쓰는게 편하기는 하지만 중국에 일을 하러 오래 다녀올 예정인데 중국에서는 아이폰을 써야 한다고 해서 자급제겸 IOS에 대한..

LG 유플러스 혜택 무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발급받기 [내부링크]

LG 유플러스등 통신사들 별로 혜택들이 꽤 있어요. 이 중에서 LG 유플러스의 VIP 혜택에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매달 제공하는 나만의콕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하고 혜택에 대한 정보를..

3만원대 가성비 콕스 교체축 키보드 CK450 사용기 [내부링크]

제가 쓰고 있는 3만원대 가성비 기계식 게이밍 교체축 키보드 CK450에 대한 이야기를 간략하게 담아보려고 합니다. 나름 괜찮습니다. 내구성도 좋고, 1년 넘게 쓰고 있는데 꽤 만족하고 있는 키보드 사용기 담아봤..

영종도 구읍뱃터에서 월미도행 요금 및 운항시간표 사진정보 [내부링크]

영종도 구읍뱃터에서 월미도행 여객을 타고 왔는데요. 간단하게 요금부터 운항시간표 그리고 풍경사진들까지 사진정보로 담아봤습니다. 영종도에서 배타고 월미도가는길에 대한 정보들을 담았습니다. 1. 영종도 구..

천원짜리 MBTI 운세 뽑아보기 [내부링크]

요새 MBTI에 대해서 많은 관심들이 있으신데요. 여러가지 성향차이에 따라서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고 한데 이런 컨셉에 맞춘 운세뽑기도 있더라구요 ㅋ 천원이라서 싼맛에 궁금증에 한번 뽑아봤던 MBTI..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손소독물티슈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예전에 선물받아서 써봤던 적이 있던 손소독 물티슈가 있는데요. 코로나가 많이 잠잠해지고 있긴 하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손소독물티슈가 필요한 경우가 많더라구요. 내돈내산을 한 것은 유한킴벌리에서 나오는 그..

연관태그 찾아보는 미디언스 해시태그랩 [내부링크]

블로그, 인스타등 SNS는 결과적으로 키워드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대부분 유입이 검색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검색어인 키워드는 정말 중요합니다. 이러한 키워드들을 찾아가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

법인 차량 리스 BMW 420i 한달비용 및 차량후기 [내부링크]

법인 차량 리스로 타보게된 BMW 420i 한달에 얼마정도 내는지와 차량 자체의 후기로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법인에서 같이 사용하는 차량이라 자주 타는 것은 아니지만 한번씩 타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예전에..

체중감량보조제 콜레올로지 빨간통 한달 후기 [내부링크]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식단조절과 운동이 제일 중요하지만 간혹 보조제의 도움을 받는것도 좋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이번에 체중감량보조제 콜레올로지를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1. 체중감량보조제 콜레올로..

윈도우10 시스템 종류 64비트 32비트 확인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을 쓰다보면 설치 프로그램에 따라 시스템 종류 중에서 64비트, 32비트등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64비트를 사용하지만 정확하게 확인을 위해서는 간단한 확인을 해볼 수..

호텔서 체험해본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더팬텀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호캉스를 좀 다녀오면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더팬텀이 설치되어 있어서 체험을 좀 많이 해봤는데요!! 진짜 좋았던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후기를 간략하게 담아보려고 합니다. 비싼 가격만큼 좋은 장점은 있..

쿠팡 로켓배송 탐사 사무실 종이컵 후기 [내부링크]

사무실에 얼음이 들어간 음료 또는 커피를 마시기 위해서 늘 종이컵을 주문해두고는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쿠팡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로켓배송의 장점도 있고 생활용품은 쿠팡 브랜드 탐사가 좀 저렴하..

중고 현대 아반떼 MD 출퇴근용으로 활용했던 후기 [내부링크]

중고 현대 아반떼 MD 모델을 출퇴근용으로 활용했었어요. 타면서 느꼈던 점들을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차가 확실히 가벼워서 그런지 장단점이 확실히 있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래도 출퇴근용으로는 활용도는 매..

단종된 27인치 삼성 커브드 모니터 사용기 LC27F396FHKXKR [내부링크]

제가 쓰고 있는 모니터인 삼성 27인치 커브드 모니터 LC27F396FHKXKR 관련해서 담아봤습니다. 작년쯤에 산 것 같은데 지금은 단종되었고, 다른 제품들이 나오는 것 같은데, 장단점들 간략하게 설명해봤습니다. 1...

애드센스 맞춤 설정하기 : 콘텐츠 카테고리와 URL 차단 [내부링크]

구글의 애드센스 기준에 따라서 공유되기 때문에 애드센스를 맞춤으로 완벽한 설정은 개인이 할수 없습니다. 다만 콘텐츠 카테고리를 설정하고 URL 차단기능을 통해서 몇몇 불필요한 광고들이 나오지 않도록 할수..

헬로모바일 알뜰폰 요금제와 편의점 유심 개통 찐 후기 [내부링크]

사정이 있어서 공기계를 가지고 LG헬로비전 모바일 알뜰폰을 개통해봤습니다. 편의점에서 유심을 사다가 온라인으로 신청을 하는 간단한 방법을 통해서 헬로모바일 알뜰폰을 개통해봤던 경험담을 후기로 담아봤습..

이마트에서 담아 온 유한 초극세모 칫솔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칫솔은 소모품이라서 그때그때 바꿔주고는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고민을 하게되요. 어떤 칫솔을 골라야 하나 싶을 때가 많거든요. 개인적으로 좀 부드러운 칫솔을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이마트에서 만져보고 초극세..

카톡 선물받은 코치 맨 오드트왈렛 남자 향수 후기 [내부링크]

카톡선물하기로 생일에 받아봤던 향수 오드트왈렛 EDT 40ml 어쩌다보니 잘 받아서 쓰고 있는 남자 향수 후기를 간략하게 담아봤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아서 배송신청하니까 바로 하루만에 도착을 했습니다..

에프킬라 무향 파리모기살충제 주요성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고 모기가 많아지는 계절이 되면 늘 찾는게 에프킬라입니다. 일명 파리모기살충제인데요. 요새는 에프킬라가 비싸져서 다른 제품들도 많이 쓰시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에프킬라 무향 집에 있길래..

삼성 에어드레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삼성 에어드레서는 의류 관리기로 LG스타일러와 비슷한 제품인데요. 자주 빨래를 할 수 없는 의류들에 관련해서 에어워시로 미세먼지 제거, 냄새제거, 구김제거 및 건조를 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입니다. 이번에 처..

키워드의 선정 : 롱테일 키워드와 숏테일 키워드 [내부링크]

온라인 검색포털, 유튜브를 비롯하여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키워드입니다. 어떤 키워드를 선정하고, 키워드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가에 따라서 트래픽이 결정되는데요. 주요하게..

입문용 드론 KF102 내돈내산 알리직구 리뷰 [내부링크]

입문용 드론으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내돈내산 알리직구를 한 KF102 드론이 도착을 했습니다!! 주황색이라서 예쁜 것 같아서 골랐고, 입문용으로 처음 날려보는 경험삼아서 시작을 해봤는데요. 리뷰로 담아봤습니..

알리 익스프레스 배송기간 순유물류와 우체국EMS 배송 후기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네이버페이로 드론을 주문했는데요!! 배송기간 한달만에 배송이 도착을 했습니다. 순유물류라는 곳에서 우체국EMS 택배로 집까지 도착을 했는데요. 간략하게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1. 알리 익..

유니클로 감탄자켓 울라이크 4XL 남자 수트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유니클로에서 나오는 감탄자켓이라는 것이 있다고 해요. 온라인에서는 4XL 빅사이즈도 나오고, 남자수트중에서는 얇고 편해서 좋다고 해서 온라인으로 내돈내산을 해봤습니다. 생각보다 가볍고 괜찮기는 하더라구..

카쉐어링 쏘카 어플로 가입하기 및 요금 [내부링크]

렌트에 비해서 조금 더 짧은 시간 차량을 빌려야할 때 사용하는 카쉐어링 어플인 쏘카, 어플로 가입 및 이용방법들을 간략하게 정리해봤는데요. 차가 필요한 순간에 편리하게 차를 빌릴 수 있는 쏘카에 대한 이야..

애드센스 거절 게시자 콘텐츠가 없는 화면에 Google 게재 광고 해결 후기 [내부링크]

1. 티스토리 애드센스 추가하기 티스토리에 구글의 애드센스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일명 애드고시라는 애드센스의 검토를 통과해야 하는데요. 1차적으로 도메인과 관련된 확인과 계정생성 그리고 2차적으로는 해당..

다이소 USB 2.0 가성비 멀티허브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다보면 급하게 USB 멀티허브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원래는 좋은 것으로 미리미리 사두기도 하는데 간혹 급하면 다이소에 달려가서 내돈내산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사온 USB 2.0 멀티..

네이버 블로그 수익 체험단 레뷰 (REVU) 둘러보기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등을 진행하는 레뷰에 가입을 해봤는데요. 티스토리는 잘 진행이 안된다고 해서 네이버를 연결해서 한번 진행해봤습니다. 실제로는 신청해도 경쟁이 심해서 쉽지는 않다고 하지만 한번 경험해..

불스원 레인OK 코팅 워셔액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비오는 날 표면 코팅이 가능한 발수력이 좋은 워셔액인 불스원 레인OK 코팅 워셔액을 써봤습니다!! 예전에 소낙스것도 써보고 했었는데, 발수코팅이 되면 좋은 점이 많다고 해서 이번에 사용해보려고 내돈내산을..

인스타 쿠팡파트너스 연결하는 인포크링크 만들기 [내부링크]

온라인 부업을 위한 쿠팡파트너스를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블로그 뿐만 아니라 인스타에도 이런 것들을 이용할 수 있는 링크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데요. 인포크링크로 쿠팡파트너스 링크페이지 만들기를..

귀끈 대박 KF94 보건용 입체형 AB마스크 리뷰 [내부링크]

마스크는 일상생활이 되었는데요 오래 착용하고 있다보면 귀가 아픈 경우도 많아요. 그런데 이번에 찾은 마스크는 귀끈이 진짜 대박 편하고 좋더라구요. 귀끈이 진짜 길고 편하게 착용하고 있는 KF94 보건용 입체..

단백질 건강정보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리뷰 [내부링크]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을 먹어보고 느낀점과 단백질에 대한 건강정보를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가수 장민호님이 요새 하이뮨이야~ 나오는 그 중독성 있는 광고의 주인공인 프로틴 밸런스 체험키트도 요새..

중고수입차 내돈내산 BMW 320i E90 1년 후기 [내부링크]

중고수입차를 BMW 320i E90을 저렴하게 사서 타봤던 이야기를 담아봤습니다. 1년정도 이상을 타고 다녔고, BMW 3시리즈 E90을 타면서 느낀점들과 중고수입차의 장단점들에 대한 이야기들을 후기로 담아보려고 합니..

행복 육아를 위한 부평구 양육 비용 지원사업 정보 안내 [내부링크]

1. 양육비용 지원사업 정보 아이를 키운다는 것은 참 쉽지는 않은 일입니다. 몰론 가장 행복한 사랑의 결실임에도 불구하고 현실적인 문제들이 참 많다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특히 최근의 저출산과 관련해서 여러..

데스크탑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 다이소 동글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데스크탑, PC에서는 블루투스를 사용하려면 다른 장치가 하나 필요한데요. 기본적으로는 대부분 데스크톱에서는 블루투스 연결이 안 되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과 같은 것들을 연결하기 위해서는 사실 블루투스..

쿠팡 로켓배송 국산 바람폭풍 점보샤워기 셀프교체 리뷰 [내부링크]

샤워기는 소모품이라는 생각을 못하는 소모품중의 하나인데요. 요새는 관심들이 많으셔서 필터가 있는 샤워기를 사용하기도 하시지만 예전에는 고장날 때까지 그냥 쓰는 것이나 다름 없었는데요. 저도 그렇게 생각..

컴퓨터 파워 서플라이 고르는 방법과 80PLUS [내부링크]

컴퓨터를 쓰는 분들이라면 전원을 공급하는 장치의 파워 서플라이에 대해서 많이 알고 계실텐데요. 컴퓨터의 전원을 공급해주며, 간혹 고장이 나면 컴퓨터 전원이 안들어오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하는 컴퓨터 파..

알리익스프레스 중국 직구 네이버페이 결제 및 경험담 [내부링크]

중국 직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처음 드론 주문 및 네이버페이 결제를 해봤는데요. 직접 해보면서 필요 했던 것들과 준비사항들을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해외직구는 사실 좀 어려운 부분도 있는 것 같지만 또..

가성비 무선이어폰 샤오미 레드미 버즈3 PRO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약간의 지름신 그리고 더 이상은 다이소 5천원짜리가 아니라 조금 더 고급스러운 것을 사용해보자는 마음으로 샤오미에서 나오는 제품을 찾다가 갤럭시버즈와 비슷한 느낌의 샤오미 버즈가 있다는 것을 알고 한번..

지방세 납부 위택스 알아보기 : 취득세 재산세 주민세 자동차세등 [내부링크]

사회에서 무언가를 하다보면 매번 내는 것이 바로 세금이라는 놈인데요. 세금에는 국가에서 걷는 국세(내국세, 관세)와 지방자치단체의 지방세의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지방세를 낼 때마다 접속하고는 하는 위택..

노트북 고르는 방법과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가성비 사무용 노트북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제가 개인적으로 쓰고 있는 노트북에 대한 리뷰를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노트북은 아직도 ㅎㅎ 익숙하지는 않은 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노트북보다는 데스크탑의 키보드가 좋고..

아이리버 가성비 인이어 이어폰 다이소 5천원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1. 다이소 5천원 가성비 아리비어 인이어 이어폰 내돈내산 간혹 급하게 이어폰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이소에 달려가고는 합니다. 다이소에 가면 급한대로 아주 저렴하게 쓸 수 있는 이어폰들을 팔고 있는데요. 이번..

인플레이션과 실업률의 관계 : 필립스곡선 [내부링크]

1. 인플레이션(inflation) 이란?? 1) 인플레이션(inflation)의 의미 인플레이션은 화폐가치가 하락하여 물가가 전반적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경제 현상을 이야기하는데요. 통화량이 증가하는 경우에는 화폐가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