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up의 등록된 링크

 infou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갤럭시 S22 사전예약 가격 출시일 스펙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 S22 사전예약과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격과 스펙 정보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갤럭시 S22에 관해 공개된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갤럭시 S22 사전예약 가격 출시일 스펙 정..

가성비 노트북 구매요령 가성비 노트북 추천 [내부링크]

노트북을 구매하려고 노트북 추천 키워드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가성비 좋은 노트북을 찾아서 구매하고 싶은데 막상 컴알못인 경우가 많아서 어떤걸 골라야 할지 망설이게 됩니다. 노트북은 고가의 전..

학생용 문서작업용 노트북 추천 가성비 노트북 [내부링크]

신학기를 맞아 가성비 좋은 노트북을 찾고 계신가요? "웹서핑만 하는데~!? 문서작업만 하는데?! 유튜브나 영화 좀 보려고~!? 애들 학원 수업용으로~!? 이 정도만 쓰면 되는데 비싸고 좋은 거 필요 없고 가격대비..

지역별 선별진료소 위치 및 운영시간 음성확인서 발급안내 [내부링크]

연일 코로나 확진자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밀접접촉자와 의심 증상으로 인해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찾게 되는데요. 이럴때 알아두면 좋은 지역별 선별진료소 위치 및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역..

코로나 극복통장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소상공인 코로나 19 극복통장 신청방법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이 나오고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소상공인 분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경기도에서는 이러한 소상공인을 지원하..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가격 PCR 검사 이용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가격 PCR 검사 이용방법 이번달 부터 선별진료소에서 아무나 PCR 검사를 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정부가 검사 체계를 바꾼것인데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년 1월 6일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1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에도 많은 분들이 신청하여 혜택을 받았습니다. 이번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과 지급방식은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알..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조건 금액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조건 금액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조건 금액 등에 대해 정리해 봅시다. 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 자격이 되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셔서 혜택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내용..

크리스마스 영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TV 특선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영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TV 특선영화 편성표 정보를 모아 보았습니다. 2021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영화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 봅시다. 목차 1.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2. 디즈니 플..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수령 금액 조회 [내부링크]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실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현실입니다. 정부에서는 실직으로 인한 생계불안 극복을 위하여 실업급여를 지원하고 있죠. 실업급여는 실업을 당한 것에 대한 위로의 측면으로..

델타 변이 바이러스 증상 모음 [내부링크]

델타 변이 바이러스는 기존 코로나 바이러스보다 전염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감염이 되었는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상대방에게 옮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델타변이는 활동량이 많은 20~30대의 환자가 증가하고있..

비만도 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비만은 정상적인 체중에서 체지방이 많은 몸의 상태를 말하는 것으로 비만의 경우 각종 합병증에 걸리기 쉽습니다. 무엇보다 정상 체중을 유지해서 건강관리를 해야 하는데요. 혹시 나도 비만인가 궁금하신분들은..

피부에 좋은 차 16가지 [내부링크]

따뜻한 차 한 잔은 머리와 눈을 맑게 해주고, 마음을 안정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날씨가 점점 선선해 지고 있는 9월인데요. 이런 선선한 날씨에 따뜻한 차 한잔 어떠세요? 기왕이면 피부에 좋은 차로 마시면 피..

피부 노화 예방에 좋은 음식 13가지 [내부링크]

피부 노화가 진행되는 걸 가장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신체 부위는 이마와 이마 주름에서 나타납니다. 이마에 깊은 주름이 생기면 피부 노화가 진행되었다고 봅니다. 이마의 주름은 옆으로 길게 한두 줄에서부터 여..

임산부가 피해야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임산부는 본인 몸 뿐만 아니라 태아 건강과도 연관이 되기 때문에 임신 기간 동안 음식을 가려 먹어야 합니다. 임산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으로 날 음식, 참치류 생선, 술, 담배, 과량의 카페인 정도는 피하는 것..

허리 통증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현대를 살아가는 많은 분들이 겪고 있는 통증 중에 허리 통증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장 시간 같은 자세를 무리하게 하다보면 허리에 통증이 오게 됩니다. 특히 업무을 하기 위해 나쁜 자세로 책상앞에 오래 앉아..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안내 [내부링크]

2021년 9월 6일 월요일,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5차 재난지원금은 1인당 25만원씩 지급이 됩니다. 오늘부터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하면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도 해 볼 수 있습니다...

파프리카 색깔별 효능 및 영양성분 [내부링크]

파프리카는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 성분이 풍부합니다. 이와 같은 성분 때문에 체중감량 및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파프리카는 당뇨 예방과 눈 건강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파..

변비 증상 변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혹시 변비에 걸리셨나요? 화장실에 가도 시원하지가 않으신가요? 변비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환으로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는 현대인들에게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변비를 겪고 있다면..

어깨 통증 원인과 증상 어깨 통증 치료법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 생활을 하면서 어깨 통증이 느껴진적이 있으신가요?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을 하면 특히 어깨가 많이 결리는걸 느껴보셨을 겁니다. 잘못된 자세로 인해 어깨 통증이 유발되는 것인데요. 이럴때 어떻게..

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 부작용 [내부링크]

브로콜리의 원산지는 지중해 동부연안으로 수천년 전에 이미 재배되었던 케일에서 그 기원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양배추류의 일종으로 꽃양배추와 동일계통의 재배식물로서 그 꽃봉오리를 섭취하게 됩니다. 유럽..

복숭아 꿈해몽 복숭아 꿈 [내부링크]

꿈에 복숭아가 나왔다면? 복숭아를 먹거나 복숭아를 따거나 꿈에서 복숭아를 보았다면 어떤식으로 꿈해몽이 될까요? 꿈 속다양한 상황 속에서 복숭아를 보았을때의 꿈풀이를 해 봅시다. 복숭아 꿈은 여자아이를 상..

복숭아 효능 및 부작용 복숭아 보관법 [내부링크]

복숭아 칼로리는 100g을 기준으로 약 34kcal 이고 단백질은 0.9g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피부건강과 피로회복에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복숭아는 뜨거운 여름 7~8월에..

추석 인사말 추석 이미지 모음 [내부링크]

추석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음력 8월 15일은 추석입니다. 올해 2021년 추석은 9월 21일(화) 입니다. 추석이 다가오는데 코로나로 이동이 쉽지 많은 않습니다. 이럴때일수록 가까운 사람들의 안부를 묻고 따뜻한..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모음 [내부링크]

골다공증은 이름 그대로 뼈에 구멍이 생겨서 약해지는 질환을 말합니다. 뼈에 구멍이 생기면 뼈의 밀집도인 골밀도가 낮아져서 뼈가 약해지고 부러지기 쉬운 상태로 변합니다. 우리의 뼈는 몸을 지탱해주고 움직일..

자두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모두들 간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비가 많이 오는 요즘 바람도 선선해지고 푹 주무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가져온 포스팅은 꿈해몽에 관한 내용입니다. 꿈 중에서도 자두 꿈해몽을 해 볼까 합니다. 자두는 면역..

자두 효능 10가지 및 부작용 [내부링크]

여름철 인기 많은 과일 중에 하나인 자두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자두는 핵과류 중에서 앵두과에 속하는 낙엽 활렵의 작은 교목인 자두나무 열매로 전 세계의 30여개 품종이 있으며 이 중 식용으로 재배되는..

통풍에 좋은 음식 통풍에 나쁜 음식 [내부링크]

통풍이란 요산이라는 물질이 몸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고 과도하게 축적되어 발생하는 질환으로 다른 사람이 지나가면서 일으킨 바람에도 아플 정도라고 하여 통풍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요산이란 우리가 먹..

통풍 증상 통풍 치료법 [내부링크]

통풍이란 요산이라는 물질이 몸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고 과도하게 축적되어 발생하는 질환을 말합니다. 다른 사람이 지나가면서 일으킨 바람을 맞아도 아플 정도라고 하여 통풍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요산..

식중독 증상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식중독이란 음식을 섭취하는 과정에서 인체에 해를 주는 유해균에 의해 감염되는 것을 말합니다. 식중독에 걸리면 설사, 복통, 구토등의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름철에 특히 발생률이 높은 식중독은 증세가 장..

바나나 효능 및 부작용 바나나 보관방법 [내부링크]

바나나는 100g당 79칼로리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바나나의 평균 크기는 껍질을 제외하고 1개당 약 100g임을 감안하면 바나나는 약 80kcal 정도로 생각되어 집니다. 바나나는 단맛이 있어 다이어트..

토마토 효능 부작용 모음 [내부링크]

토마토는 칼로리 낮고 수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생으로 먹거나 갈아서 쥬스로 먹거나 각종 요리에도 쓰이고 있습니다. 미국 타임지에서..

구내염 원인 및 치료법 [내부링크]

구내염이란 구강 안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을 말합니다. 모든 연령대에서 발생하며 특히 젊은 성인과 여성에게서 더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누구나 한번쯤 겪을 수 있는 염증성 질환인 구내염은 '입병'으로 많이..

장염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장염이란 음식물의 독성 물질로 인해 발생하는 질환으로 식중독과 비슷한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대장과 소장의 음식물로 인하여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 발생하게 되는 것이 장염입니다. 장염은 급성장..

아보카도 효능 및 부작용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아보카도는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부드럽고 부드럽고 노란빛을 띠는 과일 중에 하나 입니다. 아보카도는 지방과 단백질의 함량이 다른 과일보다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

췌장암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췌장암은 전 세계 사망률 1위의 치명적인 암 중에 하나입니다. 췌장 부위에 악성 종양이 생기게 되는 암입니다. 췌장암은 초기 발견이 쉽지 않아 발병률은 낮지만 사망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다른 어떤 암 보다도..

면역력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면역력이란 외부의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 몸에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침입하게 되면 면역력은 신체를 보호하고 방어하게 됩니다. 이러한 면연력은 태어날 때부터 가지게..

갑상선암 증상 원인 치료법 예방법 [내부링크]

갑상선은 목의 전면부에 자리해 있고 돌출된 갑상 연골의 3cm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비 모양으로 생긴 이 기관은 신체 내 대사작용 조절을 하는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런 갑상선에 암이..

대장암 증상 대장암 원인 대장암 예방법 [내부링크]

대장암은 우리나라 사망 원인 1위인 암 중에서 발병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장암의 초기 증상은 잘 나타나지 않아 초기에 발견하기가 어렵고 대장암 증상들이 나타났을때는 이미 많이 진행된 상태이기 때..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먹는방법 [내부링크]

보스웰리아란 인도나 아프리카 등의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유향나무의 수액을 건조해 만든 약재입니다.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기 때문에 1년에 350g 정도밖에 얻을 수 없는 귀한 약재로 사막의 진주라고도 불립니다...

대상포진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대상포진은 수두 바이러스의 일종으로 만약 수두를 앓은 적이 있다면, 이 수두 바이러스가 신경 속에 숨어 있다가 면역체계가 약해진 틈을 타고 몸밖으로 물집 형태로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우리 몸..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피부에 노화가 오고 탄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접히는 현상이 바로 주름입니다. 주름은 사람의 인상을 바꾸기도 하고 본인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하기도하는 요소입..

모링가 효능 모링가 부작용 모링가 먹는법 [내부링크]

모링가는 인도와 아프리카 등에서 자생하는 콩과 식물입니다. 열대 지방 전역에서 재배하고 있고 항산화 물질 등 영양소가 풍부해 슈퍼푸드의 하나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모링가는 우리가 필요로 하는 비타민, 철..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 부작용 타트체리 복용법 [내부링크]

타트체리는 천연 수면제로도 알려려 있는데 주요 생산지는 터키, 폴란드, 우크라이나, 러시아 입니다. 옛날 부터 외국에서 무척이나 인기가 좋은 과일로 기원전 400년 그리스 사람들도 즐겨 먹었으며 로마인과 페..

노니 효능 노니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이 준 선물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노니는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효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니는 열대지방 과일로 슈퍼 푸드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습니다. 노니의 생산지는 주로 괌이나 하와이, 피지 등의 남..

공황장애 증상 공황장애 치료 [내부링크]

공황장애 뜻, 공황장애 증상, 공황장애 원인 , 공황장애 치료법 ,공황장애 극복법 요즘 들어 공황장애를 겪고 있는 이들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연애인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 등 중에서도 공황장애를 호소 하는 사..

갱년기 원인 갱년기 증상 갱년기 예방법 [내부링크]

갱년기 원인 갱년기 증상 갱년기 예방법 갱년기가 되면 많은 여성들이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여러 증상에 고통을 호소하게 됩니다. 이는 호르몬의 불균형에 의한 현상으로 폐경과 관련이 있습니다. 폐경은 주로 5..

비듬 원인 비듬 치료 방법 [내부링크]

비듬 원인 비듬 치료 방법 오늘의 건강 정보는 비듬 원인 비듬 치료 방법에 관한 내용입니다. 요즘 같이 무덥고 습한 날씨에 비듬이 생기는 이유는 비듬균 때문에 발생하기도 합니다. 비듬균이란 곰팡이균이라고..

자폐증 증상 자폐증 치료법 [내부링크]

자폐증 증상 자폐증 치료법 자폐증 이란 무엇인가? 자폐증은 아이의 두뇌가 정상적으로 발달하지 못하여 생기는 장애로 자폐증은 정신질환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아기나 어린이들은 만져주고 안아주는 것을 좋아하..

역류성 식도염 증상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역류성 식도염이란? 몸속 장기인 위의 내용물이 역류하면서 일어나는 증상이나 합병증을 모두 위식도 역류질환이라고 정의 내립니다. 역류성 식도염은 위에서 위산..

새싹보리 효능 새싹보리 먹는법 새싹보리 부작용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새싹보리 먹는법 새싹보리 부작용 새싹 보리를 알고 계신가요? 오늘 이 시간에는 요즘 핫한 새싹보리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새싹보리는 보리가 싹이 올라오고 10~20cm정도 자란걸 말합니다..

2021년 대체 공휴일 안내 [내부링크]

2021년 대체 공휴일 안내 2021년 대체 공휴일이 확대되어 올해 2021년 8월 15일 부터 적용됩니다. 올해 대체 공휴일은 언제 언제가 해당되는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대체 공휴일이란? 공휴일이 토요일이나 일..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 모음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 모음 파워포인트 작업을 하고 계신가요? 멋지게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만들지 몰라서 고민 되신다구요? 그래서 준비해본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 사이트 모음입니다. 무료로 다운 받아서..

한국사 시험 일정 및 한국사 기출문제 다운로드 자료 [내부링크]

한국사 시험 일정 및 한국사 기출문제 다운로드 자료 한국사능력시험이란? 한국사에 대한 개념과 흐름 그리고 통합적인 이해력과 분석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요즘 최고로 핫한 자격증 중에 하나 입니다. 공무원..

당뇨에 좋은 음식 당뇨에 나쁜 음식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vs 당뇨에 나쁜 음식 당뇨에 걸렸다면 식이 조절이 많이 중요합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 과 당뇨에 나쁜 음식을 잘 가려서 먹어야 하는데요. 이럴때는 혈당을 유지하거나 혈당을 낮추는 식품을 잘..

포도 효능 포도 부작용 포도 보관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 드리는 정보업 jungboup 입니다. 오늘 가져온 포스팅은 음식 재료의 효능에 관한 내용입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한창 제철인 포도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포도 효능 포도..

고혈압 원인과 증상 고혈압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는 정보업 jungboup 입니다. 오늘은 건강에 관한 정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주제는 고혈압에 관한 내용입니다. 고혈압 원인과 증상, 고혈압 낮추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

머지 포인트 판매 중단 이게 머지 [내부링크]

머지포인트 결국 판매 중단 포인트 충전 시 이용자에게 20% 수준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자를 모았던 머지포인트가 판매 중단을 알렸습니다. 이미 결제가 이뤄진 포인트의 결제처도 대폭 축소하거나..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지난 8월 10일 종가 기준으로 SK바이오사이언스의 시가총액은 23조648억원으로 급등했습니다. 이는 유가증권시장 16위(우선주 제외)로 SK이노베이션(22조 4229억원), LG생활건강(22조 3809억원) 등을 제치고 20위..

사랑 명언 모음, 사랑 명언 이미지 [내부링크]

사랑 명언 모음을 준비 했습니다. 모두 23가지의 사랑 명언 모음 입니다. 사랑 명언 모음과 사랑 명언 이미지도 준비해 보았습니다. 사랑명언 모음 1. 윌리엄 셰익스피어(William Shakespeare) 사랑은 눈으로 보..

엑셀 함수 정리 모음 [내부링크]

엑셀 작업시 많이 사용되는 엑셀 함수 정리 모음 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가 직접 작성한 자료 입니다 엑셀을 사용할때 날짜 함수, 시간 함수, 논리 함수, 통계 함수, 찾기 참조 함수, 수학 함수, 문자 함수 등을..

엑셀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엑셀 작업 시간을 단축 시켜주는 엑셀 단축키 모음 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파워포인트로 직접 만들어본 자료 입니다. 엑셀 작업시 자주 사용되는 단축키를 알아두면 작업 시간을 더 줄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글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늘은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자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취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이직을 준비 중이라면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 받아서 활용해 보세요. 한글 파일로 작업된 한글 이력서 양식 이..

코로나 예방접종 사전예약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예방접종 사전예약 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코로나 예방접종 사전 예약은 18~49세를 기준으로 생년월일 뒷자리 10부제로 신청됩니다. 코로나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코로나..

파워포인트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작업시 작업 시간을 줄여줄 파워포인트 단축기 모음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파워포인트에서 제가 직접 자료를 찾아서 작성해 본 자료 입니다.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파워포인트로 작업을 하게 되는 경우..

티스토리 작성시 주의할 점, 티스토리 저품 탈출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 티스토리를 시작했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잘 모르겠는 분, 티스토리 방문자 수를 늘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 분, 티스토리 저품 탈출을 원하시는 분, 티스토리 최적..

정보 공감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정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정보업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줄여서 infoup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