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world777의 등록된 링크

 infoworld7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견과류 하루 섭취량 및 보관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건 대부분 아시죠.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때에도 견과류를 꾸준히 섭취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견과류의 효능과 하루섭취량, 보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견..

LDL 콜레스테롤 낮추고 HDL 콜레스테롤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연말이 가까워오면 건강검진센터에 사람들이 북적북적합니다. 건강검진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가급적 연말을 피하고 9월이나 10월 전에 검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0월이 넘어가면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일찍..

생강 효능과 생강 부작용 [내부링크]

이제 더운 여름도 지나가고 있고 아침,저녁으로 제법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니 차가운 얼음물보다 따뜻한 차가 생각나기 시작했어요. 여름동안 찬물과 찬음식으로 차가워진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선 제일 먼저 생..

비타민D 부족 증상 & 효능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요즘은 실내생활이 많다보니 햇빛을 쬘 시간이 별로 없죠. 그러다보니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 비타민D 부족증상이 많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몸에 모든 영양소가 필요하지만, 비타민D 가 부족하면 여러..

여름철 과일 복숭아 효능과 보관법 [내부링크]

오늘도 폭염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더운 날 건강관리에 더욱 힘써야 할텐데요. 여름철 과일 중에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복숭아의 효능과 보관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제 슬슬 마트에서 복숭아가..

블랙커피 효능과 부작용 노화방지에 좋아요. [내부링크]

요즘은 대부분 식사 후 커피 한 잔씩은 꼭 하시죠. 때로는 달달한 믹스커피가 먹고 싶기도 하지만, 설탕이나 시럽이 들어가지 않은 블랙커피에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데요. 블랙커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봄노래추천 벚꽃엔딩 가사/노래듣기/뮤직비디오 [내부링크]

봄이 되면 무조건 이 노래는 들어야 한다 할 만큼 저절로 부르게 되는 봄노래죠. 어린아이들도 대부분 알고 있는 노래더라구요. 버스커 버스커의 1집에 있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 한 곡으로 현재까지 수입이 어마..

냉장고에 넣지 말아야 할 음식 5가지 [내부링크]

곧 봄이 오게 되고 짧은 봄이 지나면 금방 더운 여름이 오게 됩니다. 그럼 당연히 냉장고를 더 많이 이용하게 되겠지요. 음식이 상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도 그렇지만 신선하게 오래 먹기 위해 냉장고에 보관을 많..

소득 사실증명원 국세청 홈텍스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소득입증이 불가능할 경우 은행에 제출할 필수서류 중 하나가 소득 사실증명원인데요. 납세신고사실 없음으로 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국세청 홈텍스에서 신청 발급이 가능합니다. 홈텍스에서 간단히 발급받을 수..

머리카락에 껌붙었을 때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머리카락에 껌 붙었을 때 이렇게 해보세요. 어릴 때는 희한하게 껌 씹는 걸 참 좋아하죠. 저도 그랬었고, 지금 아이들 봐도 꼭 같더라구요. 문제는 그 좋아하는 껌을 씹다가 잠이 들어서 머리카락에 붙는 경우도..

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및 준비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랙프라이데이란, 미국에서 11월 마지막 목요일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금요일을 일컫는데요. 이날에는 일년중 최대의 세일이 진행된다고 해요. 해외 직구를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날을 놓칠 수 없지요. <그렇..

깨비키즈 타자연습 자판익히기 [내부링크]

아이들이 컴퓨터를 배우기 시작할 때 제일 처음 배우는 것이 컴퓨터 자판 익히기인데요. 깨비키즈 타자연습으로 재미나게 연습할 수 있답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로그인 후 한글을 클릭합니다...

우황청심환 부작용 어떤걸까요 [내부링크]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우황청심환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보통 면접이나 긴장되는 순간에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기 위해 우황청심환을 먹곤 하는데요. 효능도 뛰어나지만 제대로로 복용법..

물집 터트리기 어떻게 할까요 [내부링크]

주부들은 다림질하거나, 음식을 할 때 가끔 화상으로 인해 물집이 잡힌 경험이 있을텐데요. 이때 물집이 괜히 신경쓰이기도 하고, 보기에도 좋지 않아 터트릴지 말아야 할지 고민해 보셨을 거에요. 이러한 화상 외..

파마 후 염색 언제 하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파마와 염색을 하루에 다 하면 시간을 줄일 수는 있으나, 머릿결이 많이 손상되어 대부분 미용실에선 하루에 다 해주진 않는데요. 그렇다면, 파마를 먼저 한 후 염색을 나중에 해야 할지, 염색을 먼저 하고 파마를..

해독작용이 뛰어난 매실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설사를 하거나 장 상태가 좋지 않을 때 매실액을 물에 타서 드셔 본 경험이 대부분 있을텐데요. 몸에도 좋고 음식을 만들 때도 쓰이는 매실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실의 효능> - 정신..

직화냄비 군밤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추석명절에 친정에서 맛있는 밤을 많이 가져왔습니다. 요즘 밤맛이 참 좋지요. 아이들이 밤을 좋아해서 쪄줄까 물으니 군밤이 먹고 싶다 해서 직화냄비를 이용해 군밤을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밤을 깨끗..

옷에 껌제거 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본인의 실수든, 다른 사람의 실수든 옷에 껌이 묻어서 난감한 적이 대부분 있을텐데요. 저도 아이들 실수로 청바지에 껌이 묻은 경험이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껌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옷에..

비타민C 과다복용 위에 부담을 줍니다 [내부링크]

면역력을 위해 비타민C를 먹게 되는데요. 씹어먹거나 물에 녹여 먹을 때 맛있다고 과다복용하면 부작용을 겪게 됩니다. 아이들 감기 예방으로 비타민C를 사 놓았더니, 아이들이 하루에 몇개씩 먹으려고 하네요. 수..

오줌이 자주 마려운 증상 왜그럴까요 [내부링크]

수시로 오줌이 마려운 증상이 나타나거나 통증까지 느껴졌던 경험이 대부분 있으실텐데요. 화장실을 다녀와도 시원하지 않고, 금방 다시 가게 되는 증상이 왜 생기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성인의 경우 하루 배뇨..

생리대 유통기한 및 보관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한 달에 한 번 사용하게 되는 생리대에 유통기한이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식품같은 경우는 유통기한이나 제조일자를 꼭 보게 되는데, 저도 사실 생리대 제조일자를 잘 안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생리대 유..

위축성 위염에 좋은 음식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위축성 위염은 위의 표면인 점막이 얇아져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위염은 급성 위염과 만성 위염으로 나뉘는데, 급성 위염은 술이나 스트레스, 약물에 의에 발생할 수 있으며 만성 위염은 식습관이나 술, 커피, 담..

오른쪽 눈떨림 원인은 뭘까요? [내부링크]

오른쪽 눈떨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만히 있을 때 눈이 부르르 떨리면 불편하기도 하지만, 왜 그런지 원인이 궁금한데요. 오른쪽 눈떨림의 증상은 대부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없어진다고 합니다. <원인>..

다크초콜렛 효능 스트레스에 효과적이죠. [내부링크]

기분이 안 좋을 때나, 당 떨어졌을 때 종종 초콜렛을 먹는데, 초콜렛이 달아서 몸에 안 좋을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다. 시중에 나와 있는 초콜렛은 버터나 설탕이 들어가고, 카카오의 함량이 적기 때문에 다이어..

멜론 보관법 및 고르는 법 [내부링크]

멜론은 가격이 비싼 게 흠이긴 하지만, 향도 좋고, 당도도 높으며 부드럽고, 수분도 많아서 맛있게 먹는 과일입니다. 흔히, 머스크 멜론을 주로 먹게 되는데요. 멜론은 구입 후 바로 먹는 것 보다 어느 정도 익혀..

옥수수 속대 효능 잇몸에 좋아요. [내부링크]

이번 여름에 옥수수를 한 자루나 사 먹었는데요. 옥수수는 영양도 많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맛있는 음식이죠. 옥수수는 버릴 게 하나도 없다고 하는데요, 옥수수 속대는 대부분 버리게 됩니다. 옥수수 속대는 음식..

결명자차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효능> 어릴때 눈에 좋다고, 결명자차 많이 마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결명자차는 간에 열이 많은 사람들의 열을 내려주어, 눈을 밝게 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주로 차로 끓여서 마시기도 하지만, 베개에 넣고 잠..

해열제 복용간격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며칠 전 아이가 자고 일어나니 열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병원에 데리고 가보니, 열이 나는 원인을 찾아야 하는데 아무 증상이 없다고 했다. 보통, 중이염이나 편도선염, 수막염, 폐렴, 볼거리 등 원인이 있어야 하..

사과씨 독 먹으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사과씨에 독이 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을텐데요. 특히나, 아이들이 사과씨를 멋모르고 먹을 땐 먹지 않도록 주의를 주기도 합니다. 사과씨에 정말로 독이 들어있을까요? 네, 그렇습니다. 사과씨에는 아미그달린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내부링크]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알아볼텐데요. 결제일에 따라 이용기간이 다 다르니 꼭 알아두시고, 매월 예산금액을 맞춰 사용하는 방법이 좋겠습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홈페이지상에 자세하게 나와 있..

체리 보관법 효능도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오늘 아이 데리고 마트에 갔다가 체리 사 가지고 왔네요. 색깔이 어찌나 이쁜지,그리고 맛도 얼마나 달달한지, 우리 아이들 체리 참 좋아합니다. 요맘때 되어야 체리를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체리를 고를..

CGV 할인 혜택 국민카드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좀 있음 아이들 방학이네요. 날도 덥고 긴 여름방학 아이들과 영화보러 다녀와야 겠습니다. CGV 할인카드가 있는지 미리 알아보고 가는게 좋겠습니다. 오늘은 CGV할인 신용카드 중에서 국민카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옥수수 삶는시간 맛있게 찌는법 [내부링크]

요즘 옥수수 정말 맛나지요. 곧 있으면 아이들 방학이기도 해서, 아이들 간식해 주려고 한 자루 샀어요. 평소에는 옥수수 소량이 아닌 대량으로 살 경우, 껍질 한 겹정도만 남겨두고 삶아서 냉동실에 보관해서 그..

티스토리 유튜브 동영상 올리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 유튜브 동영상 올리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유튜브 동영상을 넣는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플러그인 서식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두번재는 html 을 이..

미역귀 효능과 부작용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미역귀 효능과 미역귀 안에 들어있는 후코이단 효능, 그리고 과잉섭취시 나타나는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역귀 효능이 방송에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미역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미역귀는..

연잎차 부작용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언젠가 연잎차 효능이 TV에서 방영되면서 연잎차 드시는 분들이 많아졌었는데요. 저도 그 후로 연잎차 구매해서 종종 마시고 있습니다. 연잎차는 폐에 쌓인 니코틴을 제거하거나 구취제거에도 효능이 있으며, 생리..

맨발의청춘 폰트 다운받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다보면 가끔 포토샵 작업을 하게 될 때가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폰트가 있다면 줄곧 그 폰트만 쓰게 되는 경향이 있네요. 한동안 나눔고딕폰트 사용했었는데, 210 맨발의 청춘 폰트가 굵직굵직하니 타..

배에 가스가 차요 원인이 뭘까요 [내부링크]

배에 가스가 차는 원인은 뭘까요, 가스가 찰 경우 속이 더부룩하고 불편해서 여간 신경이 쓰이는게 아닌데요. 배에 가스가 차는 원인은 두가지입니다. 음식을 먹을 때 공기가 과도하게 들어갔을 경우와 음식물이..

행주 도마 소독방법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주방에서 많이 사용하는 행주나 도마 소독방법 알아봅니다. 많이 사용하는 만큼 소독에 신경써야 하지만, 그만큼 소독하는 걸 놓치기도 하는 듯 합니다. 행주는 주로 삶아서 소독을 하곤 하는데요. 행주를 삶을 때..

전동칫솔 단점 및 좋은점은 뭘까요 [내부링크]

작년 7살일 때 막내가 저녁에 이닦기를 게을리하는 통에 어찌할꼬 고민하다가 전동칫솔을 보여주고, 이닦기를 권유했었는데요. 다행히 전동칫솔로 이닦기를 처음하는 막내는 신기하기도 하고 편하기도 해서 자기..

멀미약 복용법 및 부작용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어렸을 때 참 촌스럽게 차만 타면 멀미가 나서, 어딜 가기가 겁이 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럴때면 꼭 어김없이 멀미약을 먹곤 차를 타곤 했는데요. 그 멀미약이란 것이 맛이 없어서 억지로 먹곤 했었네요. 하지만..

임산부 타이레놀 부작용 [내부링크]

임신했을 때 아프면 참 답이 없습니다. 약도 함부로 못 먹고, 파스나 연고도 사용하면 안되고 말이죠. 감기에 걸리거나 열이 나도 왠만하면 약을 먹지않고, 견디게 되는데요. 혹시라도 태아에게 잘못될까 의사선생..

물설사 멈추는 법 설사의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 아무래도 차가운 음식을 많이 섭취하기 때문에 설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설사는 장의 소화흡수력이 저하되어 장내 수분전해질의 분비증가로 인한 배변횟수가 증가되어 묽은 변을 보는 것을 말하..

캐리비안베이 8월할인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날씨가 아주 종 잡을 수가 없습니다. 하루는 비가 왕창 쏟아졌닥, 하루는 완전 폭염에 참 힘드네요. 아이들 방학이라 집에만 있기도 뭐하고, 8월에 아이들 데리고 캐리비안베이 갈 생각에 할인혜택을 알아보았습니..

국민아이사랑카드 진행중 이벤트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드디어 아이들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덥기도 엄청 덥네요. 이런날 아이들과 하루종일 집에 있는 것 보다 데리고 나가서 이것저것 다양한 경험을 해주는게 더 좋을듯합니다. 가지고 있던 국민아이사랑카드..

국민반려애카드 혜택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요즘은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는 가정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제가 사는 아파트에서도 마찬가지고요. 강아지와 고양이 이뻐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시지요. 저도 강아지를 참 좋아하는데요.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카드를 사용하면 편한 반면, 결제일이 두려워 질 수 있습니다. 한달 사용하는 생활비를 현금으로만 사용한다면, 어쩔 수 없이 못 쓰거나, 안 쓸 수 있지만 카드는 그렇지않지요. 그래서 카드는 사용이 굉장히 편한..

농협 인터넷 뱅킹 수수료 이용시간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요즘은 은행에 가서 송금을 하거나 이체를 하기 보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바쁜 시간을 줄이기에도 좋고, 더 간편하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농협 인터넷 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