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ya의 등록된 링크

 info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신생아 젖병 소독기 TOP4 [내부링크]

최근에 정말 많이 알아본 정보인데.. 1등은 유팡 플러스 제품이었고 2~3등은 해님4 아니면 스펙트라 젖병소독기 6세대가 박빙을 이뤘습니다. 4등은 최근에 입소문으로 유명해 지고 있는 퓨리티 플러스 라고 합니다..

E런 축구는 처음이라 [내부링크]

E런 축구는 처음이라에 안정환이 출연하여 축구게임을 즐겨봤습니다. 이때 게임상 한국 선수 능력치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는 않았던 것 같았습니다. 이을용선..

페이커 유퀴즈 출현 [내부링크]

페이커가 유퀴즈에 출현한 소식 입니다. 페이커는 유퀴즈에 출현해 다양한 인터뷰를 나눴는데요. 조용한 분위기의 토크를 좋아하는 페이커가 굉장히 편안하게 예능을 참여하는 모습에 보기 좋았습니다. 연봉은 비..

유전자 검사로 알아보는 건강 [내부링크]

care8DNA라는 어플을 아시나요? 내 침을 모아서 해당 회사로 보내면 그 것을 기반으로 나의 유전자를 검사해주는 회사인데요. 생각보다 디테일하게 나의 유전적 특징에 대해서 분석해 준다고 합니다. 평소에 운동..

에어팟 프로 업데이트 신세계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업데이트 소식을 들어보셨습니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어팟 프로에서 무려 5.1 공간음향을 지원하는데요. 실제 영화감상시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듣한 청취감을 들려준다고 합니다. 아이폰 쓰시..

두번재 it 정보를 전합니다. [내부링크]

이번에 전할 it 소식은 아이폰 뒷면탭 기능입니다. iOS 14가 업데이트 되면서 아이폰 뒷면탭 기능이 사용이 가능해 졌는데요 이중탭 삼중탭 을 통해 스크린샷 알림 설정 볼륨 조절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 보실 수..

인포야 블로그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인포야 블로그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블로그 입니다. 앞으로 IT 전자기기 스마트폰 인터넷 정보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UEFA 네이션스 리그 일정 (중계 확인) [내부링크]

UEFA 네이션스 리그 일정 UEFA 네이션스 리그 중계 오늘은 UEFA 네이션스 리그 일정 및 중계 확인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 인포야 입니다. UEFA 네이션스리 리그는 2022년 3월 말까지 리그가 진행되지만, 국내리..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내 주변 당첨 복권방) [내부링크]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방법을 전해드릴 인포야 입니다. 길을 걷다가 갑자기 로또구매가 생각나거나, 판매 마감시간 전에 급하게 로또를 구매를 해야되는데 로또 판..

로또 당첨번호 조회 방법 (QR 코드 인식 어플) [내부링크]

로또 당첨번호 조회 로또 QR코드 인식 어플 안녕하세요. 세상에 모든 지식을 전하는 인포야 입니다. 이 시간에는 로또 당첨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는 어플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로또의 당첨여부를 확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