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zia의 등록된 링크

 infoz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코코넛오일 효능 사용법 [내부링크]

코코넛오일 효능 부작용, 사용법, 유통기한, 보관법 동남아 지역이나 더운 나라로 여행을 가게 되면 자주 접할 수 있고 많이 먹게 되는 것이 코코넛 열매이며 과일의 말린 속살에서 추출한 것이 코코넛오일이다...

케일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케일 효능 부작용, 보관방법, 고르는 방법 양배추의 종류 중 하나인 케일은 양배추와 비슷하게 재배되며 우리나라에서도 더운 여름을 제외하고는 서늘한 기후에서 풍성하게 수확이 가능하다. 쌈 채소, 샐러드, 녹..

미나리 효능 부작용, 제철 시기, 보관방법 [내부링크]

미나리 효능 부작용, 제철 시기, 보관방법 오늘은 미나리 효능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미나리는 겨울을 깨워주는 봄의 전령사라고 불리는 봄나물로 2-3월이 제철인 건강식품이다. 요즘엔 하우스 재배도..

생리통 완화방법, 생리통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생리통 원인과 완화방법, 생리통에 좋은 음식 한 달에 한 번 여성들은 생리 기간을 갖게 되고 그 시기 동안 호르몬의 영향으로 신경이 예민해지고 심한 생리통이 동반될 경우에는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받게 된다...

무지외반증 원인과 통증, 증상, 교정 및 수술 치료방법 [내부링크]

무지외반증 원인과 통증, 증상, 교정 및 치료방법 오늘은 최근에 화두가 되고 있는 무지외반증에 대하여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한다. 최근 주변에서 무지외반증으로 인해 보험..

파프리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파프리카 효능과 부작용, 보관방법 오늘은 피망이나 고추와 비슷하게 생겼으나 매운맛이 없고 알록달록 예쁜 색감을 자랑하는 파프리카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마트에서도 흔히 발견할 수 있는 친..

계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계피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계피는 단맛과 쓴맛 그리고 매운맛이 모두 어우러진 독특한 맛으로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리는 향신료이며 우리가 먹는 음료나 빵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세계 대표 3대..

브라질너트 효능과 부작용, 하루 섭취량 [내부링크]

브라질너트 효능 부작용, 먹는방법 풍부한 셀레늄이 함유되어 더욱 유명한 브라질너트는 견과류의 한 종류로 브라질너트 나무에서 채취된다. 50m 이상의 큰 키를 자랑하는 브라질너트 나무는 열매를 맺기까지 오..

석류즙 효능 부작용, 복용방법 [내부링크]

석류즙 효능과 부작용, 복용 방법 오늘은 에스트로겐의 여왕이라고 불리며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은 과일로도 알려진 석류즙 효능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석류라는 과일은 석류나무에서 피어나..

칡즙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칡즙 효능과 부작용 오늘은 흙 속의 진주라고 불리며 한방에서도 귀한 한약재로 쓰이는 칡즙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칡은 뿌리 덩굴식물로 겨울철에 더욱 영양분이 많다. 칡은 쓴맛이 강한 편이라..

비트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비트 효능과 부작용 오늘은 비트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우리나라보다 서양의 대표적인 채소로 더 잘 알려진 레드비트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많은 효능이 있어서 최근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식..

양배추 효능 [내부링크]

양배추 효능 오늘은 양배추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한다. 음식을 먹었을 때 위장이 좋지 않아서 속이 편하지 않은 분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양배추는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 위가 아플 때마..

양파즙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양파즙 효능과 부작용 금일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양파즙 효능에 대하여 자세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양파는 우리가 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식재료이자 면역력을 높여주는 여러 식품 중 하나로..

크릴오일 효능 부작용, 선택방법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선택 방법 최근 잘못된 문화 및 식습관으로 인하여 뇌졸중의 위험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뇌졸중에 매우 효과적인 크릴오일 효능에 대하여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뇌졸중은..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과 부작용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면역력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것들은 매우 다양하지만 오늘은 면역력 도움에 매우 효과적인 프로폴리스 효능에 대하여 설명하고자..

뉴턴의 운동법칙 및 만유인력의 법칙 [내부링크]

뉴턴의 업적, 운동 법칙, 만유인력의 법칙 과학, 역학, 공학을 접한 사람들은 뉴턴이란 이름을 수없이 들어봤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는 과연 어떤 인물일까? 이번 시간에는 뉴턴의 업적, 관련된 법칙에 대하여 알..

아로니아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 효과 및 부작용 영하 40도의 추위나 강렬한 자외선 등을 따지지 않고 가혹한 환경에서도 무럭무럭 잘 자라나는 아로니아속은 북아메리카 동부지역이 원산지로써, 관상식물이자 식용 열매를 얻기 위..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및 부작용 선택방법 프로바이오틱스는 매우 유익하여 꾸준히 각광받고 있는 건강식품 중 하나이다. 우리가 체내에 섭취한 음식물은 입으로 들어와 위, 소장, 대장을 거쳐 항문을 통해 배설..

비타민D 부족증상 [내부링크]

생명을 위협하는 비타민D 부족증상 최근 통계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의 비타민D 결핍 발생 비율은 인구 수의 약 90% 이상으로 10명 중 9명이 이에 해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비타민D 부족은 과도한 자외선..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초기 콧물, 두통, 발열, 설사)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및 예방, 대처 방법 최근 감염병 위기단계 수준이 "심각"단계로 격상될 만큼 증세가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는 2019년 12월 시기에 중국에 있는 우한시에서 처음으로 발..

발목 통증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발목 통증의 원인과 증상, 예방법 발목은 다리와 발이 이어지는 곳으로 발의 관절 부분을 의미한다. 발목 관절은 보행을 하거나 서 있을 경우 몸의 균형과 수평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관절 중 하나..

태몽 꿈 종류 및 풀이 [내부링크]

태몽 꿈 종류 및 풀이, 꾸는 시기 1. 태몽이란 태몽은 아이의 잉태에 관한 여러 가지 조짐을 알려준다고 믿는 꿈을 가리키는 단어로써,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이러한 태몽을 이용하여 아이의 성별이나 장래를 풀이..

식약처 크릴오일 부적합 제품 명단 리스트 [내부링크]

크릴오일 부적합 제품 판정 12개 명단 및 사유 크릴오일 부적합제품 설명에 앞서 크릴오일은 남극해에 서식하는 크릴의 기름성분을 추출해 낸 것으로 "지방을 녹이는 지방" 또는 "혈관 청소부"란 별명을 가지고..

체내 수분 부족 증상과 신호 [내부링크]

체내 물(수분) 부족 현상(증상)과 신호 인체는 체내에 수분부족 증상으로 1% 부족 시 갈증을 느끼고, 2% 부족 시 집중력 저하로 인한 업무 효율성 감소, 4% 부족 시 무기력, 무감각해지고 정서적 불안을 야기한다..

SI단위계(국제단위계) 개념 및 정의 (2019년 5월 20일 개정) [내부링크]

SI단위계(국제단위계)의 개념 및 정의 (2019년 5월 20일 부 개정) 흔히들 SI단위계라는 용어를 한 번쯤은 들어 보았을 것이다. 일반인들은 물론 기계공학을 전공하는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익숙한 단어일 것이다...

임신 19주 증상(임신 20주 증상), 입덧약 끊기 [내부링크]

임신 19~20주, 입덧약 끊기 1. 임신 19주차 (1) 임신 19주차 증상 19주에는 드디어 입덧이 정말 끝나감을 느꼈다. 입덧 약을 끊었더니 한 번은 밤에 1번 토를 하긴 했지만 그 이후부터는 다행히 괜찮았다. 연말을..

임신 17주 증상(임신 18주 증상), 태동, 베이비페어 [내부링크]

임신 17~18주, 태동, 베이비페어 1. 임신 17주차 (1) 임신 17주차 증상 이 시기에는 입덧 약을 여전히 끊지는 못했지만 2알에서 1알로 줄여서 복용을 하기 시작했다. 다행히 부작용은 없었고 일상생활을 하기에도..

임신 15주 증상(임신 16주 증상) [내부링크]

임신 15~16주차, 2차 기형아 검사 1. 임신 15주차 (1) 임신 15주차 증상 15주 차에는 컨디션이 조금 괜찮아져서 집 밥을 해 먹기 시작했다. 입덧을 시작하면서 너무 힘들어서 항상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는데 드디..

임신 13주 증상(임신 14주 증상), 입덧약 부작용 [내부링크]

임신 13~14주차, 입덧약 부작용 1. 임신 13주차 (1) 임신 13주차 증상 까꿍이가 13주차로 접어들었다. 입덧 때문에 시간이 참 더디게 가는 느낌이었는데 벌써 13주 차라니 새삼 신기했다. 입덧 약 2알을 먹어도..

임신 11주 증상 (임신 12주 증상), 1차 기형아 검사 [내부링크]

임신 11~12주차, 1차 기형아 검사 1. 임신 11주차 (1) 임신 11주차 증상 11주 차로 들어선 우리 까꿍이의 모습이다. 이제 딸기만 한 크기가 되었다고 한다. 까꿍이가 딸기를 좋아해서인지 더 반갑게 느껴지는 딸..

임신 9주차 증상 (임신 10주차 증상), 입덧 완화 방법과 음식 [내부링크]

임신 9~10주차 증상 & 입덧 완화 방법 1. 임신 9~10주차 (1) 임신 9~10주차 일상 임신 9주~10주는 입덧이 절정에 이르는 시기였다. 멀리서 냉장고 문만 열어도 냄새가 심하게 느껴져서 구토를 했고 조금이라도 지..

임신 7주차 증상 (임신 8주차 증상) [내부링크]

임신 7주차, 8주차 초기증상 1. 임신 7주차 (1) 임신 7주차 일상 임신 7주에 진입했다. 여전히 입덧 증상이 지속되었고, 힘든 하루하루를 보냈다. 집에서 쉬면서 뭐라도 해보려고 했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고 의욕..

임신 5주차 증상 (임신 6주차 증상) [내부링크]

임신 5주차, 6주차 초기증상 1. 임신 5~6주차 (1) 임신 5주차 집에서 임테기만 확인하다가 드디어 임신확인을 하러 병원에 갔다. 4주 차에는 병원에 가도 피검사만 하고 정확한 결과를 들을 수 없는 시기라고 해..

임신초기증상 및 임테기 확인 [내부링크]

임신초기증상 & 임신 확인 2018년 11월 결혼을 하고 1년 뒤 쯤 아기 계획을 생각했기 때문에 올해 여름부터 배란기 테스트로 배란날짜를 파악해보고 조금씩 임신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특히 엽산은 임신 3개월..

달서구 보건소 신혼부부 산전검사 [내부링크]

예비부모 건강검진 / 임신준비 / 보건소 산전검사 안녕하세요. 2018년 11월에 결혼한 저희는 아직 신혼부부이지만 임신 계획을 하기 전에 미리 검진을 받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산부인과에서도 임신..

장보고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장보고를 읽고 장보고는 신라 사람으로, 서남해안의 해적을 평정하고 청해진을 설치하여 당나라와 일본을 상대로 해상무역을 주도한 위인이다. 장보고는 중국과 일본 역사서에 더 상세히 소개될 만큼 국제적으로..

을지문덕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을지문덕을 읽고 고구려 영양왕 23년 수나라와의 전쟁은 최고의 전쟁영웅인 을지문덕을 낳았다. 우리는 살수에서 수나라의 30만 대군을 몰살시켜 막강한 수나라를 멸망에 빠뜨린 살수대첩의 영웅 을지문덕을 기억..

윤봉길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윤봉길을 읽고 모두들 도시락 폭탄 하면 떠오르는 독립운동가가 있을 것이다. 그 위인이 바로 윤봉길이다. 윤봉길은 중국 상하이 훙커우 공원에서 열린 일본의 전승 축하 시장에 폭탄을 던 지를 거사를 일으킨 위..

대조영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대조영을 읽고 과거 사극 드라마로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대조영은 발해를 세운 위인이다. 발해는 제2의 고구려라 불릴 수 있기 때문에 중국이 고구려의 역사를 자기네 것이라고 왜곡하는 것에 평소 많은 불만을..

안중근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안중근을 읽고 대부분 안중근 의사라고 하면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위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책의 이야기는 을사조약을 체결하게 된 때부터 시작된다. 을사조약은 1905년 동양평화를 위해서라는 목적으로..

문익점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문익점을 읽고 문익점은 고려 말기의 문신이자 학자로서 중국 원나라에서 목화씨를 가지고 들어와 목화의 보급에 크게 기여한 인물이다. 문익점의 본관은 남평, 자는 일신, 호는 삼우당, 초명은 익첨이며 문숙 선..

정약용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정약용을 읽고 오늘도 사람들은 신문과 뉴스를 보며 한숨을 쉰다. 부정부패한 정치인들 바라볼 때면 나도 모르게 머릿속으로 다산 정약용을 은근슬쩍 떠올려 서로 비교해본다. 정약용은 학문을 출세 수단이 아닌,..

김정호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김정호를 읽고 나는 김정호 하면 그 유명한 대동여지도가 떠오른다. 김정호는 우리나라의 대동여지도를 만든 사람이다. 대동여지도란 조선시대에 만들어진 우리나라의 지도로 당시로서는 상상하기도 어려울 만큼..

유관순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유관순을 읽고 매년 8월 15일 광복절의 의미를 되뇌면서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한 유관순의 위인전기를 읽어보았다. 수많은 독립운동가들 중에서도 여성 독립운동가라고 하면 나는 유관순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허준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허준을 읽고 허준이라 하면 일반적으로 의원, 동의보감 쓴 사람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허준은 한때 드라마에서도 큰 인기를 끌어 다수의 사람들에게도 잘 알려진 위인이다. 허준은 조선 시대의 유명한 의학자..

백범일지(백범김구)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백범일지(김구)를 읽고 이번에 읽은 책은 백범 일지로써 나라 사랑하는 마음이 남달라 평생 조국의 독립과 통일을 위해서 노력하신 독립 운동가 김구 선생님의 자서전이다. 김구는 일본이 우리나라의 국모인 명성..

신사임당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신사임당을 읽고 우리는 신사임당을 생활 주변에서 많이 접할 수 있다. 바로 5만 원권 화폐에 있는 분이 바로 신사임당이다. 이 책을 읽기 전까지는 신사임당은 단지 천 원짜리에 그려져 있는 율곡의 어머니로서..

세종대왕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세종대왕을 읽고 세종대왕은 1397년에 태어났습니다. 세종은 태종의 셋째 아들로써 학식이 뛰어나고 책읽기를 좋아했습니다. 세종의 어릴 때 이름은‘도’로 16세가 되던 해인 1412년 양주 심 온의 딸과 결혼을..

장영실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장영실을 읽고 장영실은 중국인 아버지와 기생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천한 관노 출신이다. 관기의 아들로 태어났던 장영실은 천민의 아이라 항상 놀림을 받았지만 장영실은 굴하지 않고 언제나 창의적이고 열..

이순신 독서감상문(독후감) [내부링크]

이순신을 읽고 이순신은 현재의 서울 초동부근에서 1545년 4월 28일 태어났다. 이순신의 엄격한 부모님 아래서 자라온 이순신은 어렸을때 부터 지혜롭고 착해서 친구들로 하여금 많은 인기가 있었다. 이순신은 글..

"Jang Bo go" Book Report [내부링크]

Jang Bo go Jang Bo go is a Silla man, and is a great man who led the maritime trade against Tang and Japan by establishing a pirate on the southwest coast and installing Cheonghae. Jang Bo go is an..

"Eulji Mundeok" Book Report [내부링크]

Eulji Mundeok In the 23rd year of King Goguryeo's nutrition, the war with the Sui Dynasty gave birth to the greatest war hero, Eulji Mundeok. We must remember Eulji Mundeok, the hero of the water-s..

"Yoon Bonggil" Book Report [내부링크]

Yoon Bonggil Everyone will have an independence activist who comes up with a lunchbox bomb. The great is Yoon Bonggil. Yoon Bonggil is a great man who threw a bomb on the Japanese traditional celeb..

"Dae Joyeong" Book Report [내부링크]

Dae Joyeong Dae Joyeong, who gained much popularity in the past as a historical drama, is a great man who founded Balhae. Since Balhae can be called the second Goguryeo, China had many complaints a..

"Kim Jung ho" Book Report [내부링크]

Kim Jung ho When I say Kim Jung ho, the famous Daedongyeojido comes to mind. Kim Jung ho is the person who created Korea's Daedongyeojido. Daedongyeojido was a map of Korea created in the Joseon Dy..

"Jeong Yak yong" Book Report [내부링크]

Jeong Yak yong Today, people sigh while looking at newspapers and news. When I look at the corrupt politicians, I think about the fertility of Jeong Yak yong in my head and compare it with each oth..

"Mun Ik jeom" Book Report [내부링크]

Mun Ik jeom As a tattoo and scholar at the end of Goryeo, Mun Ik jeom brought a cotton seed from the Chinese Yuan Dynasty and contributed greatly to the spread of cotton. The main building of the M..

"Ahn Jung geun" Book Report [내부링크]

Ahn Jung geun Most of the doctors, Ahn Jung geun, are known for his great killing of Hiromi Ito. The story of this book begins when the Eulsa Treaty was signed. The Eulsa Treaty was not a treaty si..

"Yu Gwan sun" Book Report [내부링크]

Yu Gwan sun On August 15th of each year, I read the great biography of Yu Gwan sun, who devoted himself to our country, recalling the meaning of Liberation Day. Among many independence activists, I..

"Heo Jun" Book Report [내부링크]

Heo Jun Speaking of Heo jun, he is generally known as a lawmaker and a person who wrote Donguibogam. In addition, Heo Jun is a great man who is well known to many people because he once gained grea..

"Kim Gu" Book Report [내부링크]

Kim Gu This book is an autobiography of an independent activist, Kim Gu, who worked for the independence and reunification of his country for the rest of his life because he loves the country. Kim..

"Shin Saimdang" Book Report [내부링크]

Shin Saimdang We can find Shin Saimdang a lot around life. The one who is in the fifty thousand won currency is Shin Saimdang. Until reading this book, Shin Saimdang was thought of as the mother of..

"King Sejong" Book Report [내부링크]

King Sejong King Sejong was born in 1397. Sejong, the third son of Taejong, was well educated and loved to read books. In 1412, when King Sejong was young, he was called “Do” and was called Chung..

"Jang Yeong sil" Book Report [내부링크]

Jang Yeong sil Jang Yeong sil was born in a humble gwanno born between a Chinese father and a parasitic mother. Jang Yeong sil, who was born as the son of Gwan-gi, was always teased as a child of C..

"Yi Sun sin" Book Report [내부링크]

Yi Sun sin Yi Sun sin was born on April 28, 1545, near the current Chodong, Seoul. Yi Sun sin, who grew up under Yi Sun sin's strict parents, has been very popular with friends since he was a child..

"Kim Jung ho" Book Report [내부링크]

Kim Jung ho When I say Kim Jung ho, the famous Daedongyeojido comes to mind. Kim Jung ho is the person who created Korea's Daedongyeojido. Daedongyeojido was a map of Korea created in the Joseon Dyn..

"Eulji Mundeok" Book Report [내부링크]

Eulji Mundeok In the 23rd year of King Goguryeo's nutrition, the war with the Sui Dynasty gave birth to the greatest war hero, Eulji Mundeok. We must remember Eulji Mundeok, the hero of the water-sp..

"Yoon Bonggil" Book Report [내부링크]

Yoon Bonggil Everyone will have an independence activist who comes up with a lunchbox bomb. The great is Yoon Bonggil. Yoon Bonggil is a great man who threw a bomb on the Japanese traditional celebr..

"Dae Joyeong" Book Report [내부링크]

Dae Joyeong Dae Joyeong, who gained much popularity in the past as a historical drama, is a great man who founded Balhae. Since Balhae can be called the second Goguryeo, China had many complaints ab..

"Ahn Jung geun" Book Report [내부링크]

Ahn Jung geun Most of the doctors, Ahn Jung geun, are known for his great killing of Hiromi Ito. The story of this book begins when the Eulsa Treaty was signed. The Eulsa Treaty was not a treaty sig..

"Mun Ik jeom" Book Report [내부링크]

Mun Ik jeom As a tattoo and scholar at the end of Goryeo, Mun Ik jeom brought a cotton seed from the Chinese Yuan Dynasty and contributed greatly to the spread of cotton. The main building of the Mu..

"Jeong Yak yong" Book Report [내부링크]

Jeong Yak yong Today, people sigh while looking at newspapers and news. When I look at the corrupt politicians, I think about the fertility of Jeong Yak yong in my head and compare it with each othe..

"Yu Gwan sun" Book Report [내부링크]

Yu Gwan sun On August 15th of each year, I read the great biography of Yu Gwan sun, who devoted himself to our country, recalling the meaning of Liberation Day. Among many independence activists, I..

"Heo Jun" Book Report [내부링크]

Heo Jun Speaking of Heo jun, he is generally known as a lawmaker and a person who wrote Donguibogam. In addition, Heo Jun is a great man who is well known to many people because he once gained great..

"Kim Gu" Book Report [내부링크]

Kim Gu This book is an autobiography of an independent activist, Kim Gu, who worked for the independence and reunification of his country for the rest of his life because he loves the country. Kim G..

"Shin Saimdang" Book Report [내부링크]

Shin Saimdang We can find Shin Saimdang a lot around life. The one who is in the fifty thousand won currency is Shin Saimdang. Until reading this book, Shin Saimdang was thought of as the mother of..

"King Sejong" Book Report [내부링크]

King Sejong King Sejong was born in 1397. Sejong, the third son of Taejong, was well educated and loved to read books. In 1412, when King Sejong was young, he was called “Do” and was called Chungn..

"Jang Yeong sil" Book Report [내부링크]

Jang Yeong sil Jang Yeong sil was born in a humble gwanno born between a Chinese father and a parasitic mother. Jang Yeong sil, who was born as the son of Gwan-gi, was always teased as a child of Ch..

"Yi Sun sin" Book Report [내부링크]

Yi Sun sin Yi Sun sin was born on April 28, 1545, near the current Chodong, Seoul. Yi Sun sin, who grew up under Yi Sun sin's strict parents, has been very popular with friends since he was a chi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