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0519의 등록된 링크

 ing05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0건입니다.

외로움을 느끼는 고양이, 고양이 감정, 고양이도 외로움을 느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고양이를 키우면서 고양이에 대한 지식을 알고자 많은 것들을 궁금해하고 관심 갖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연구원처럼 어떠한 연구를 통해 얻는 정보는 아니지만 저 말고도 고양이..

긱 경제, Gigged 알아보기 [내부링크]

당장에 처한 나의 현실에 얽매이고 도태된 삶을 살고 있다고 매사에 부정적인 생각과 항상 자신에게 화가 많다고 느끼는 본인은 요즘 어느 날 정신을 차려보니 무언가를 하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였다. 이것이..

웨어이즈포스트, Whereispost 알아보기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정보"라는 카테고리를 만들고 난 후 어떤 정보가 미래에 나의 글을 읽는 구독자들에게 유익하고 도움이 될지 생각을 해보았다. 만약 나라면 어떤 글을 구독한 후에 바로 실천해보고 싶은 마음이..

M자비스 / 키워드 광고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용한 정보를 한, 두 개 공유해보려 합니다! 블로그에 관심이 생겨 시작한지 며칠이 되지 않았지만 블로그에 대해 이것저것 정보도 찾아보고 공부도 하다 보니 저와 비슷한 상황에 처..

스코티시 폴드/스코티시 스트레이트 성격과 생김새 [내부링크]

저의 작은 브라더 고양이 먼지는 스코티시 스트레이트(Scottish straight)입니다. 아빠 스코티시 폴드와 엄마 브리티시 쇼트헤어가 교배해 나온 아이랍니다. 대표적으로 스코티시 폴드라고 널리 알려져 있지만 보..

오해하지 마세요! 고양이의 신기한 행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오늘은 동물에 관한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고양이입니다. 이 작은 털복숭이 고양이에게 빠진 분들 또는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수 있으면..

요리 9단 들만 안다는 전자레인지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알아 두면 좋은 정보를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혹시 알고 계신가요? 바로 소수만 아는 전자레인지 조리 사용법입니다. 전자레인지를 구매하시고 나면 설명 서가 들어있는데요. 대부분..

나의 첫 반려묘 스코티시 스트레이트 (먼지) [내부링크]

저의 고양이는 스코티시 스트레이트 입니다. 이름은 먼지 저의 작은 브라더 먼지를 소개해볼게요! 아빠 스코티시 폴드와 엄마 브리티시 쇼트헤어가 교배하여 나온 수컷 아이입니다. 엄마를 닮은 쫙 펴진 귀와 아빠..

영어로 전화통화, 받기, 걸기 방법 [내부링크]

영어로 전화통화, 받기, 걸기 방법 글로벌 시대로 진입하면서 세계는 전과 다르게 엄청난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국내에서 한국말만 사용하여 돈을 벌고 일을 하지만 점점 변해가는 시대에 적응..

법제처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내부링크]

법제처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지구상에서 인간으로 존재하고 살아가는 동안에는 '법'이라는 단어 또한 함께 공존합니다. 영어로는 Law라고 읽고 쓰이며, 전세계 어느 나라든 법이 존재하지 않는 곳은 없죠...

아이폰 음악넣기 굉장히 간단! [내부링크]

아이폰 음악넣기 굉장히 간단! 최근 음악을 들으려고 특정 음악 스트리밍 어플에 회원가입을 하고 결제를 통해 이용을 하려 했는데, 생각을 하면 할수록 듣는 음악도 사실 한정적이고 한 달에 내는 돈에 비해 효..

무료 온라인 학습 사이트 e학습터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료 온라인 학습 사이트 e학습터 알아보기 지식이 돈이된다고 어렸을 때 부터 많이 배워왔기 때문에 우리들은 정말 어린 나이 부터 계속해서 공부를 하고있습니다. 허나 요즘에는 돈이 없다면 공부도 마음대로..

스카이스캐너 - 항공권 예약/취소 방법 [내부링크]

스카이스캐너 - 항공권 예약/취소 방법 무더운 날씨가 지금은 언제 그랬는가 싶을 정도로 많이 쌀쌀해 지고 있습니다. 더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다녀오는건 어떤가요? 물론 여행은 국내로가..

땡처리항공권 [내부링크]

땡처리항공권 점점 글로벌화 되는 시대로 세상이 바뀌면서 최근들어서는 예전 보다 자주 해외로 여행을 다니곤 합니다. 물론 국내여행만에 재미도 있죠. 해외로 떠나는 해외 여행이든 국내로 떠나는 국내 여행이..

예스24(YES24) 중고서점 [내부링크]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 (중고책 팔기) 집에 오랫동안 읽지 않고 쌓아 두었던 중고책이 있나요? 어떻게 따로 처리하는 방법을 몰라 서적에 먼지만큼 쌓아두기만 했던 마음에 양식을 아직까지 두고 계신가요? 그렇..

다나와 자동차 - 전기차 가격 확인 방법 [내부링크]

다나와 자동차 - 전기차 가격 확인 방법 자동차를 구매하려고 자동차 가격 부터 어떤 엔진을 사용할지 다음으로는 디자인도 봐야하고 유지비까지 굉장히 복잡하고 많은 시간을 투자하며 고려해야할 점이 많다는것..

군인권센터 홈페이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군인권센터 홈페이지 군대를 다녀온지 어느덧 5년 이상이 흘렀지만 지난 군대 생활에 대한 기억은 어제 일어난 일 처럼 아직도 생생합니다. 물론 보직이 좋고 사람이 좋아 편하게 다녀온분들 또한 있을 수 있지만..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 [내부링크]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 간호조무사가 되기 위해 꿈을 키우는 분들은 아마도 이 정보를 꼭 알아보아야 할 것입니다. 여러가지 의료기관에서 간호조무사는 아픈 환자들을 어머니 처럼 보살펴주고 진찰하며 치..

인터넷 우체국 - ems 배송조회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우체국 - ems 배송조회 방법 아침에 눈을 뜨고 일어나 보니 택배가 하나 와있길래 문득 드는 생각에 혹시 ems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로인해 지금 자리에 앉아 ems 배송조회 방..

아보카도 효능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알아보기 아보카도 불리는 이름이 참 많습니다. 거북배, 샐러드 프루트, 단백질 왕 등 모두 아보카도 효능 때문에 붙여진 별명들인데요. 어떻게 아보카도 효능이 좋고 나쁜지 아직은 모르겠지만 지..

오토데스크(autodesk) 코리아 홈페이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토데스크(autodesk) 코리아 알아보기 오토데스크 영어로는 autodesk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그 오토데스크가 맞습니다. 실제로 오토데스크 공문에서는 오토데스크 단속이라는 말을 많이 보았을 텐데, 이러..

국립공원 도시락 서비스 [내부링크]

국립공원 도시락 서비스 뉴스에서 처음 접해 검색을 할 수 밖에 없는 국립공원 도시락 서비스 굉장히 궁금한데요. 저 또한 국립공원 도시락 서비스가 무엇인지 너무나도 궁금했습니다. 목적은 도시락으로 인한 쓰..

황달 무엇? [내부링크]

황달 무엇? 노란 눈을 가진 고양이를 썸네일로 골라보았는데, 당황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고양이의 노란눈은 황달이 아닌 그들의 특징이죠. 고양이가 아닌 사람에게 황달이란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알툴즈 - 알캡처(알캡쳐)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알툴즈 - 알캡처(알캡쳐) 다운로드 방법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캡쳐 프로그램 알캡쳐 다운로드 방법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직업적으로 사용하거나 어떠한 문서 또는 필요한 이미지..

아이폰11 가격 무엇? [내부링크]

아이폰11 가격 무엇?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좋은정보를 공유하는 먼지엉아 중쓰입니다. 이번에 새로 알아볼 수 있는 정보 아이폰11 가격에 대한 정보는 간략하게 아래 정보글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곧 출시가..

이석증 증상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이석증 증상 원인 치료법 평소에 빈혈 혹은 스트레스 때문에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느끼는 어지러움 지금부터는 이석증을 의심해 봐야 할 수 있습니다.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잘먹고 잘자는 사람에게도 나타날 수 있..

엑셀 함수 모음 - 엑셀 vlookup 함수 등 정리 [내부링크]

엑셀 함수 모음 - 엑셀 vlookup 함수 등 정리 취업을 준비중이거나 이미 회사를 다니다보면 엑셀이라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항상 다룰줄 알아야 한다는 말 들어본적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엑셀을 배우다보면 이..

체지방 줄이는 운동 방법 [내부링크]

체지방 줄이는 운동 방법 다이어트는 눈에 보이지 않는 평생에 적이라고 했습니다. 다이어트를 마음먹고 운동을 시작하기 위해 헬스장이나 건강식 심지어 약까지 섭취하며 살을 빼겠다 하는 분들 많다는것 알고..

국가승강기 정보센터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가승강기 정보센터 세상이 넓어지는 것만은 아닌 높아지기도 합니다. 더 좋은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더 좋은 빌딩들이 땅을 매우고 그 좋은 빌딩들이 높아지기도 한답니다. 그로인해 승강기는 점차 필수적으로..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아마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부분일 텐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한 뒤 아이폰으로 바꿔보았다면 무슨 말인지 말안해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아이폰으로 사진 컴퓨터에 옮길..

반디집 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반디집 다운로드 바로가기 어릴적 부터 컴퓨터실에서 자주보이던 알집이라는 압축 프로그램을 한번쯤은 봤던적이 있을 것 입니다. 대표적인 오래된 압축프로그램인데, 최근 알집 외에 반디집이라는 이름으로 압축..

1365 자원봉사 포털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1365 자원봉사 포털 사이트 알아보기 자원봉사라는게 아름다워 보이고 박수를 보낼 일인 것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막상 본인이 자원봉사를 가려고 하거나 자발적으로 이유없이 하지 않는게 현실입니다. 보통은..

실업급여 조건, 수급자격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건, 수급자격 2019년 10월 부터 실업급여 수급기간이 30일이 연장되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게다가 실업급여 지급수준 또한 기존 평균임금 50%에서 60%로 바뀌어 인상되었습니다. 이번 하반기에 조금..

급성 림프구성, 림프모구 백혈병 무엇? [내부링크]

급성 림프성 구성 백혈병 갑자기 몸이 좋지 않거나 어딘가 갑작스레 아프다면 겁이나고 계속해서 신경이 쓰이며 점점 스트레스로 번지게 된답니다. 스트레스로 번지게 되면 또다른 질병을 안게 되고 이런 상황이..

2020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알아보기 2020년이 다가오기 몇달이 남지 않은 이 시점에 직장을 다니거나 아르바이트를 하는 청년과 학생들이 제일 다섯 손가락안에 꼽힐 제일 중요한 궁금증은 바로 돈에 관련한 최..

텔루라이드 팰리세이드 차이점 [내부링크]

텔루라이드 팰리세이드 차이점 어떤 기사를 보아도 팰리세이드 차량의 기사들은 왠지모르게 계속해서 올라오며, 항상 똑같은 정보로만 가득한데, 아마도 국내 최초 풀사이즈 SUV 이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국내에..

한글날 법정공휴일 재지정 [내부링크]

한글날 법정공휴일 재지정 한글날이 어떤날인지 정확하게 아는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 정보는 한글날에 관한 내용으로 찾아왔습니다. 한글날 법정공휴일 정도는 휴일인지 아닌지 때문에 많..

내 계좌 한눈에 홈페이지 서비스 보기 [내부링크]

내 계좌 한눈에 홈페이지 서비스 보기 한눈에 내 계좌를 다 볼 수 있다는 말인가? 물론 틀린말은 아니지만, 내 계좌 한눈에 서비스는 간단히 말하자면 숨어 있는 돈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계좌정보..

2020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연비, 트림, 기본 옵션 [내부링크]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알아보기 2019년이 지나고 2020년이 다가오면 포드에서 신형 신차 2020 포드 익스플로러가 우리 곁에 다가 오기 떄문에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들 그리고 좋아를 넘어 사랑하는 분들 게다가..

돼지열병 의심신고 - 경기도 포천, 충남 보령 [내부링크]

돼지열병 의심신고 - 경기도 포천, 충남 보령 도대체 돼지열병 의심신고 어떻게 되가는 건지 알 수가 없습니다. 정말 이러다가 우리나라 돼지들 멸종하는건 아닌지 알아봐야겠어요. 돼지고기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두통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두통 원인 알아보기 사람으로 살면서 아마 어릴적부터 느끼던 고통 중 두통이 제일 많은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하지만 이 두통이라는 것은 어릴적 부터 가끔씩 생기는 아픔이기에 아무렇지 않게 넘기곤 했지만 두..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 방법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 주목해야 할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얼마전 저는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와 핸드폰 개통을 했는데요. 전화번호를 새로 만들어서 신청이 끝난 후 친구에게 번..

전세보증금 담보대출 조건 제한 [내부링크]

전세보증금 담보대출 자격 및 조건 2019년 10월 부터 전세보증금 담보대출 조건이 몇가지 달라진다고 하니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세보증금 담보대출 조건 제한 시중가 9억원 정도를 넘겨버리..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방법 어떻게?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어떻게?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 또는 직장을 찾으시는 구직자 모두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을 알아야 많은 혜택을 받고 웃는 얼굴로 내일을 살 수 있습니다.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을 알아..

기아자동차 - 2019 셀토스 결함 및 가격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 2019 셀토스 결함 및 가격 2019년 기아자동차에서 출시한 셀토스의 결함 및 가격을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셀토스 이미지 또한 함께 즐긴다면 더욱더 즐거운 구독이 될 것 같습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단디헬퍼 구인구직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서 가사 도우미와 베이비시터 등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 후 부부가 서로 맞벌이를 하는 집이 꾀 많이졌는데, 집에서 혼자..

한화서울세계 불꽃축제 일정 알아보기 - (서울, 부산, 여수) [내부링크]

한화서울세계 불꽃축제 일정 알아보기 일년에 몇번 안되는 불꽃축제, 오랜만에 밤 하늘을 올려다 보며 속시원하게 가슴이 뻥 하고 뚤리는 소리와 화려한 불꽃을 보며 기분전환 하기 딱좋은 하루 보내시라고 한화..

프리픽 - 상업용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내부링크]

프리픽 - 상업용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개인 사업이나 창업, sns를 이용하여 수익을 창출 그리고 유튜브 썸네일 까지 어떤 목적이 든 간에 상업적으로 이용하려는 이미지 파일을 어디서 다운로드할 수 있을..

도매꾹 바로가기 [내부링크]

도매꾹 바로가기 요즘 인터넷 창업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창업을 시작해 수익을 창출해 내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죠. 하지만 누구나 쉽게 한다면 누구나 부자가 된다는..

서울책보고 - 제로페이 사용가능 [내부링크]

서울책보고 - 제로페이 사용가능 서울책보고 사이트 많은 사람들이 아직 모르고 있는것 같은데, 책은 마음에 양식이라고 중고 책 또한 무시할게 못됩니다. 하지만 지금부터 서울책보고라는 사이트를 알아본다면,..

충남 홍성 돼지 열병 음성 [내부링크]

충남 홍성 돼지열병 음성 아직 백신이 개발되지 않은 이 시점에 계속해서 돼지 열병이 전국적으로 퍼질까 궁금해하고 걱정하는 사람들이 한두 명이 아닌 게 사실이고 현실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조금은 좋은 소식..

태풍 경로 예상 [내부링크]

태풍 경로 예상 태풍 미탁 으로인해 29일 시간당 60mm 정도의 소나기가 내리면서 호우경보가 내려졌습니다. 남해 바다에는 간밤에 5mm에서 30mm 정도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고 현재 태풍 미탁은 필리핀 마닐..

김포 도시철도 골드라인 개통 - 운행 시간표, 노선도, 요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김포 도시철도 골드라인 개통 - 운행 시간표, 노선도, 요금 알아보기 지난 2009년 7월 국토교통부의 도시철도건설 기본계획 승인을 시작으로 2014년에 본격적인 공사를 들어가 2018년 11월쯤 공사를 마친 후 마무..

19호 하기비스 태풍 경로 예상 [내부링크]

19호 하기비스 태풍 경로 예상 19호 하기비스 태풍 경로 예상 을 주제로 이야기 해보고 이미지를 통해 태풍 경로 예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풍 경로는 어떤 누구라도 실제로 100% 알 수 없기 때문에 미리 알..

직핑 - 저렴한 쇼핑몰 직구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직핑 - 저렴한 쇼핑몰 직구 사이트 바로가기 더 싸게, 더욱더 저렴하게 쇼핑을 하기 위해 누구나 한 번쯤 이곳 저곳 여러 가지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를 찾아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 알아두면 좋은 정보에서..

국민재난안전포털 - 민방위훈련 조회 방법 [내부링크]

국민재난안전포털 - 민방위 훈련 조회 방법 민방위 훈련이라 하면 전시와 사변 또는 재난 등에 대해 상황으로부터 우리나라 국민과 주민들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나라의 지도에 따라 주민이 수행하는 방공 혹은..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 2019, 2020년 상반기, 하반기 신차 출시일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 2019, 2020년 상반기, 하반기 신차 출시일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2019, 2020년 상반기, 하반기 신차 출시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이미 출시되었고 내년에 출시될 차량의 최..

현 시간 태풍 위치 [내부링크]

현 시간 태풍 위치 현 시간 태풍 위치는 2019년 9월 22일 11시 10분 전 태풍 타파의 태풍 위치는 매우 빠른 속도로 현재 부산 앞바다를 향해 이동 중입니다. 이동속도는 제주도를 지난 시점부터이고 전보다 크기..

카톡 차단 확인 방법 - 상대방이 나를 차단 했을까? [내부링크]

카톡 차단 확인 방법 - 상대방이 나를 차단 했을까? 친구들과 의 상하는 일이 있어 카톡을 주고받은 지 오래됐다. 혹시 차단 했을까? 전 남자 혹은 여자 친구와 좋지 않게 헤어진 후 나를 차단 했을까? 오랫동안..

국가장학금 2차 지급일 [내부링크]

국가장학금 2차 지급일 국가장학금 2차 지급일 언제? 국가장학금 2차 지급일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장학금 2차 지급일 국가장학금은 매년 학기가 시작하기 전 1차 신청을 할 수 있고, 학기가..

망고보드 - 누구나 쉽게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사이트 [내부링크]

망고보드 - 누구나 쉽게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사이트 오랜만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에서 누구에게나 너무나도 유용한 사이트 '망고보드'를 소개합니다. 망고보드 사이트는 누구나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사이트..

태풍 - 미탁 경로 위치 [내부링크]

태풍 미탁 경로, 위치 보는방법 실시간 태풍 위치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18호 태풍 미탁 아직 우리나라에는 피해를 입히지 않고있지만 대한민국은 멀지않은 미래에 피해를 받을지 혹은 피해받지 않고..

챔피언스리그 (Champions League) 무엇?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Champions League) 무엇? 챔피언스리그 무엇?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챔피언스리그(Champions League)는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그리고 제일 아래 UEFA 챔피언스리그 일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

아프리카 돼지열병 백신(ASF Vaccine) [내부링크]

돼지열병 ASF백신 알아보기 돼지열병, 이름하여 아프리카 돼지열병 ASF가 대한민국 땅에 돼지열병 ASF백신 도 없이최초로 발견되었습니다. 백신도 없는 판국에 돼지열병으로 인해 현재 발견된 농장의 돼지들을 3,..

아프리카 돼지 열병(ASF)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프리카 돼지 열병(ASF) 관련주 알아보기 아프리카 돼지 열병(ASF) 에 대해서 하나하나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침에 눈을 떠 평소와 같이 오늘 하루는 어떤 정보가 나와 함께 하루를 시작할까 하며..

생생 정보통 7전 8기 부자의 탄생 - 바닷가재해물탕, 오징어볶음쟁반짜장 [내부링크]

생생정보 7전 8기 에서 부자의 탄생 당진 오징어볶음 쟁반짜장, 화성 바닷가재 해물탕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9월 16일 오후 2tv생생정보에서 방영되어 얻은 정보는 7전 8기 부자의 탄생 통해 맛집을 찾아..

한국주택금융공사 -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국주택금융공사 -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알아보기 한국주택금융공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9월 16일 부터 29일까지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이트(홈페이지)에서 서민형 안심전환을 위..

성난황소 - 마동석 외 등장인물 [내부링크]

성난황소 - 마동석 외 등장인물 영화 성난황소 어떻게 보았나요? 이미 배우 마동석이 주연으로 맡아 찍은 영화 성난황소는 영화 평점 또한 낮지 않은 점수 8.5이상을 보이고있는데, 과연 배우 마동석이 연기를..

영문 운전면허증, 국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영문 운전면허증, 국가 알아보기 영문 운전면허증 어떻게 바뀌었어요? 영문 운전면허증 알아보죠. 그리고 영문 운전면허증을 허가 하는 총 33개국의 어느 나라 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문 운전면허증 알아..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맥스 가격(국내가격), 출시일, 스펙 [내부링크]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맥스 가격, 국내가격, 출시일, 스펙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맥스 가격' 즉, 아이폰11 국내가격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11 가격에 대하..

병든 새우 무엇? [내부링크]

병든 새우 무엇? 병든 새우 무엇?이라는 제목으로 구독자 분들과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병든 새우가 우리들의 밥상에 유통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병든 새우가 어떻게 우리들의 밤상까지 오고 어떤..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cctv [내부링크]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cctv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cctv' 지금부터 간략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 이 매년 특정한 날 급격하게 많아지는 유동인구로 항상 궁금했습니다. 지난여름에..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증상/치료 방법 [내부링크]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증상/치료 방법 알아두면 좋은 정보 중 우습게 보면 큰 코 다칠 수 있는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증상/치료 방법 전부터..

주택청약 2순위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택청약 2순위 조건 알아보기 주택청약 2순위 조건 아래 본문을 통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청약 2순위 조건을 알아보려고 하는 주된 목적 중 한 가지는 주택청약 통장이 필요가 없기 때문일 것..

실업급여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건 알아보기 실업급여 조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실업급여 조건 아직 많은 사람들이 정확히 모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업급여 조건, 오늘 친구와 점심을 먹다 실업급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는데..

학교알리미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학교알리미 사이트 알아보기 학교알리미 사이트 어떤 사이트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교알리미 사이트는 어느 TV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게 되고 이전보다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다시..

유류세 인하 종료 후 기름값 인상 [내부링크]

유류세 인하 종료 후 기름값 인상 유류세 인하 종료 인해 우리들이 알아야 할 점 기름값 인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류세 인하 종료 정확한 내용은 아래 본문에 간략하게 설명해 놓을테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

2019년 두리누리 지원금 확인, 두루누리 지원대상 [내부링크]

2019년 두리누리 지원금 확인 2019년 두리누리 지원금 확인해보셨나요? 올해 2019년 두리누리 지원금 그리고 두루누리 지원대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은 두리누리 지원금 혹은 누루누리 지원금이라고 불리..

2019자녀장려금 지급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9자녀장려금 지급일 알아보기 2019자녀장려금 지급일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자녀장려금 지급일 어떤 날짜에 자녀장려금이 지급되는지 간략하게 아래 본문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2019자..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과 스펙, 디자인 [내부링크]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과 스펙 쉐보레 콜로라도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두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신차 '쉐보레 콜로라도' 정보가 여기 있습니다. 2019 쉐보레 콜로라도 당신이 꿈꿔왔던 리얼 아메리칸..

G7 국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G7 국가 알아보기 G7 국가 리스트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7 국가는 어떤 국가가 포함되어 있는지 간략하게 아래 본문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G7 국가 알아보기(간략) 현재 8월 24일부터 26일까..

주휴수당 계산기 계산법(주휴수당 조건) [내부링크]

주휴수당 계산기 계산법(주휴수당 조건) 지금부터 주휴수당 계산기 계산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휴수당 계산기 계산법 알아보기 전에 주휴수당이라는 단어가 생소하게 보이지 않나요? 단어 자체 그대로 주휴..

동물보호관리시스템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동물보호관리시스템 사이트 알아보기 동물보호관리시스템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물보호관리시스템 말로만 들어도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분들에게 너무나도 듬직하지 않나요? 간략하게 동물보호관..

이비에스아이(EBSi 고등) 무료 강의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이비에스아이(EBSi 고등) 무료 강의 사이트 소개 이비에스아이, EBSi 고등 무료 강의 사이트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비에스아이' 영어로는 'EBSi 고등' 통해 수능 준비 잘하고 있나요? 이미 대한민국 중..

고교 무상교육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교 무상교육 알아보기 '고교 무상교육' 아는 만큼 모든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고교 무상교육 정보를 알아봄으로써 아직 성인이 되지 않은 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조건, 신청방법, 서류, 혜택) - 온라인 청년센터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조건, 신청방법, 서류, 혜택) - 온라인 청년센터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조건, 신청방법, 서류, 혜택) - 온라인 청년센터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은 취업을 준비하..

국세청 홈택스(홈텍스) -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내부링크]

국세청 홈택스(홈텍스) -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국세청 홈택스(홈텍스) -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들어보셨나요? 영어로는 Hometax라고 하지만 한글로 읽고 써..

휴면계좌 통합조회 [내부링크]

휴면계좌 통합조회 '휴면계좌 통합조회'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는 시간이 난다면 꼭 해 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우리가 어릴적 부터 사용했던 은행카드 그리고..

송장번호 조회 방법 [내부링크]

송장번호 조회 방법 '송장번호 조회'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장번호 조회 생소할 수 있습니다. 택배를 이용할 때 송장번호를 잊어버린 적 있나요? 우리는 지금 집에서 편하게 앉아 손가락을 몇 번만 움직..

시흥 알림방 - 지역정보 사이트 알아보기/소개 [내부링크]

시흥 알림방 사이트 알아보기/소개 '시흥 알림방' 지역정보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시대에 맞게 인터넷으로 어떤 정보든 다 찾아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는 지역에 알아야 할..

갤럭시 노트10 출시일, 가격, 스펙, 색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10 출시일, 가격, 스펙, 색상 알아보기 '갤럭시 노트10 출시일, 가격, 스펙, 색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노트10' 지금까지 기다리고 기다리던 분들 주목해야 할 순간입니다. 갤럭시 노트10..

네이버 메일 수신확인(읽지 않음), 네이버 메일 발송취소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메일 수신확인(읽지 않음), 발송취소 방법 '네이버 메일 수신확인(읽지 않음), 발송취소 방법'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메일 수신확인(읽지 않음), 발송취소 방법 네이버 메일 한국사람이라..

국세청 홈택스(홈텍스) - 근로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국세청 홈택스 - 근로장려금 지급일 '국세청 홈택스 - 근로장려금 지급일'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장려금 지급일 언제인지 모르시나요? 지금부터 근로장려금 지급일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한국장학재단 -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금액/조건 [내부링크]

한국장학재단 -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금액/조건 한국장학재단 사이트를 통해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금액과 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장학재단 사이트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할 필요가..

로블록스(Roblox) 바로가기 [내부링크]

로블록스(Roblox) 바로가기 로블록스(Roblox) 바로가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6년 공식 버전으로 출시된 게임 로블록스(Roblox)는 이전 엄청난 유행과 관심을 갖은 마인크래프트를 뒤이은 아기자기한 블록..

실업급여 계산기 (실업급여 모의계산) 알아보기 [내부링크]

실업급여 계산기(실업급여 모의계산) 알아보기 '실업급여 계산기', '실업급여 모의계산' 알아보겠습니다. 실업급여 계산기 사용 할 줄 아시나요? 아마도 잘 모르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실업급여 계산기가 무엇..

위택스 재산세 조회 및 납부 기간 알아보기 - 위택스 홈페이지 [내부링크]

위택스 재산세 조회 및 납부 기간 알아보기 위택스 홈페이지를 통해 재산세 조회 그리고 재산세 납부 기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다 보면 모든 사람들에게는 어떠한 일에 대해 고민과 고충이 있기 마련이죠..

보건증 인터넷 발급 방법 - G-Health 공공보건포털 사이트 [내부링크]

보건증 인터넷 발급 방법 - G-Health 공공보건포털 사이트 '보건증 인터넷 발급 방법'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G-Health 공공보건포털 사이트를 통해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건증 인터넷 발급 - G-Health..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서민금융진흥원) 이용방법 / 조회방법 [내부링크]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서민금융진흥원) 이용방법 / 조회방법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서민금융진흥원) 이용방법 / 조회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즉, 온라인 지급신청 사이트이기도..

[수족구병] 수족구 초기증상, 전염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족구 초기증상, 전염기간 알아보기 수족구 초기증상, 전염기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어린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는 항상 아이의 건강 걱정이 많은 게 사실입니다. 면역력도 낮을 테고 이런저런 질병..

여권 발급, 재발급, 갱신 준비물 (외교부 여권안내 홈페이지) [내부링크]

여권 발급, 재발급, 갱신 준비물 (외교부 여권안내 홈페이지) '여권 발급, 재발급, 갱신 준비물' 무엇인지 알 수 있는 사이트 '외교부 여권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권 발급 준비물과 재..

날씨 레이더영상 (기상 레이더 영상) 바로가기 [내부링크]

날씨 레이더영상 (기상 레이더 영상) 바로가기 날씨 레이더영상(기상 레이더 영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날 하늘을 올려다보았을 때 구름이 잔뜩 껴있거나 날씨가 좋아 보이지 않다면, 항상 보는 것이 있..

[ssg새벽배송 알아보기/바로가기] - ssg닷컴 새벽배송 [내부링크]

[ssg새벽배송 알아보기/바로가기] - ssg닷컴 새벽배송 ssg새벽배송 들어보셨나요? 어젯밤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한 물품이 다음날 아침 새벽 일찍 문 앞에 배송이 되어있다면 어떨지 상상해 보셨나요? 언제 어..

ssg닷컴 바로가기 [내부링크]

ssg닷컴 바로가기 'ssg닷컴'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편해진 요즘 집에서 장을 보거나 쇼핑을 하지 않나요?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이용하다 보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려고 이곳저곳..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해 자영업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여러 가지 다양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근래에 요식업과 관련하여 다양한 자영업을 시작하는 분들..

전국은행연합회 -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하기 [내부링크]

전국은행연합회 -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하기 전국은행연합회 -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하기 전국은행연합회 사이트를 통해 은행별 환전 수수료를 비교/확인 하려면 먼저 '전국은행연합회'를 검색해야 합니다...

예방접종 도우미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예방접종 도우미 사이트 아이가 태어나거나 우리들이 나이가 들면서 미래 우리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한 예방방법 중 하나는 예방접종이죠.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 어떤 종류의 예방접종을 해야 하는지 놓치거나..

달 착륙 50주년 알아보기 [내부링크]

달 착륙 50주년 알아보기 '달 착륙 50주년'은 말 그대로 과거 미국이 발사한 유인 우주선 아폴로 11호가 달에 착륙을 한 지 50년이 지난 지금 현재 시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50년 전 미국에서는 1..

정부24(민원24) 주민등록등본 집에서 무료 발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정부24, 민원24 주민등록등본 집에서 무료 발급 방법 정부24, 민원24 홈페이지를 통하여 주민등록등본을 간편하게 집에서 무료로 발급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민원신청이나 여러 증명서를 발..

노노재팬 닷컴 사이트 홈페이지 알아보기/바로가기 - 일본 불매운동 [내부링크]

노노재팬 닷컴 사이트 홈페이지 알아보기/바로가기 - 일본 불매운동 노노재팬 닷컴 사이트 홈페이지 알아보기/바로가기 - 일본 불매운동 준비되셨나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불매운동이 일본의..

알바천국 바로가기(서울, 부산, 경기, 인천, 대구) [내부링크]

알바천국 바로가기(서울, 부산, 경기, 인천, 대구) 서울, 부산, 경기, 인천, 대구 알바천국 바로가기 모두 모였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비까지 내리는 와중 아르바이트 찾느라고 고생이 많습니다. 본인이 찾고자..

기상청 날씨누리 동네예보 - 2019년 18호 태풍 경로 및 위치 예상 [내부링크]

기상청 날씨누리 동네예보 - 2019년 18호 태풍 기상청 날씨누리 동네예보 통하여 2019년 18호 태풍 미탁 알아보기 기상청 날씨누리 동네예보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번 2019년 18호 태풍 미탁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 알아보기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 아직도 모르고 있다면 누구든지 꼭 알아보아야 할 중요한 정보입니다. 여태껏 온갖 스트레스를 참아내며 오랜시간 취업준비를 끝낸 후 드디어 꿈에 그리..

고용노동부 워크넷 홈페이지 구인구직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용노동부 워크넷 홈페이지 구인구직 알아보기 고용노동부와 한국 고용정보원에서 제공하는 고용정보 시스템 워크넷이라는 홈페이지 혹시 알고 계셨나요? 국가에서 운영하는 고용정보 시스템 제공 사이트인만큼..

휴일지킴이약국 - 지역별 당번약국 찾는 방법 [내부링크]

휴일지킴이약국 - 지역별 당번약국 찾는 방법 휴일지킴이약국으로 당번약국 찾는 방법 꼭 알아야 할 이유가 있죠.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누구나 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상황이든 응급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

다음 클릭스 바로가기 [내부링크]

다음 클릭스 바로가기 다음 클릭스 바로가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대가 변화하면서 오프라인보단 온라인 시대가 펼쳐지고 있는 게 지금의 현실이고 사실이죠. 이로 인해 취미를 갖거나 친구들과의 소통 그리..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다운로드 방법 - 맥(Mac OS)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다운로드(Mac OS) 방법 맥(Mac OS)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다운로드 방법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다운로드(Mac)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전에, 간단하게 본 사이트를 소개하자면,..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 소개/(개인, 기업)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 소개/(개인, 기업) 바로가기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 소개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사트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조회, 이체, 외환, 금융상품, 공과금 납부, 쏠 SOL, 공인인증센터,..

[인스타그램] 인스타 줄바꾸기 방법 아이폰, 갤럭시 모두 해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인스타 줄바꾸기 방법 - 아이폰, 갤럭시 모두 해결 [인스타그램] 인스타 줄바꾸기 방법 아이폰, 갤럭시 모두 해결 인스타그램, 보통은 짧게 인스타라고 불리며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

자기 앞 수표 유효기간 / 배서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기 앞 수표 유효기간 / 배서 뜻 자기 앞 수표 유효기간 그리고 배서 뜻 알아보기 자기 앞 수표 유효기간 혹시 알아보신적이 있나요? 예전과 다르게 수표를 잘 사용하지 않는 시대가 되버려서 아마도 대부분 모..

카페24 관리자 로그인 방법/CAFE24 바로가기 [내부링크]

카페24 관리자 로그인 방법 그리고 cafe24 바로가기 카페24 관리자 로그인 하는 방법 그리고 바로가기 링크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시대라서 그런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습니다. 물론..

국제전화 006 82 10 알아보기 - 스팸, 스미싱 신고방법 '더콜(thecall)' [내부링크]

국제전화 006 82 10 알아보기, 스팸, 스미싱 신고방법 국제전화 00682 혹은 국제전화 00682 10 전화번호 알아보기 국제전화 00682 그리고 국제전화 00682 10 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제전화 00682..

바로통 꿈해몽 이용방법 [내부링크]

바로통 꿈해몽 이용방법 바로통 꿈해몽 사이트 왜 이용해야 하죠? 매일 밤 잠이 들며 우리는 꿈을 꾸게 되고 다음날 아침 눈을 뜨며 잠에서 깰 때 간밤에 꿨던 꿈이 기억이 나지 않을 것입니다. 극히 평범한 일인..

서울, 광주, 대구, 대전, 부산 금 소매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서울, 광주, 대구, 대전, 부산 금 소매가 알아보는 방법 서울, 광주, 대구, 대전, 부산 금 소매가 알아보기 어릴 적부터 꾸준히 어디선가 어르신들에게 가끔씩 듣던 말이 있죠. 금값은 절대 떨어지지않는다. 실..

고용노동부 퇴직금 계산기/퇴직금 계산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방법/고용노동부 퇴직금 계산기 퇴직금 계산방법 알아보기 고용노동부 퇴직금 계산기를 이용하여 퇴직금 계산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회사를 입사하게 된다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

신한생명 무료운세 [내부링크]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무료운세 정말 유용한 정보이니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를 알..

인스타그램 PC버전 게시물 올리는 방법/사이트 야스타그램(Yastagram) [내부링크]

[인스타] 인스타그램 pc버전 게시물 올리는 방법/사이트 Yastagram [인스타] 인스타그램 PC버전 야스타그램(Yastagram) 사이트 소개 인스타그램 언제까지 작은 휴대폰 화면으로 게시물을 올리실 건가요? 사진도..

[인스타] 스타태그(#Startag)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사이트 소개/알아보기 [내부링크]

[인스타] 스타태그 #Startag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사이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사이트 [인스타] 스타태그 #Startag 추웠던 겨울과 봄이 지나고 슬슬 본격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들이닥치는 여름이 오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알아보기 #최신버전 #Hashtag #2019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앞서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면서 해시태그(Hashtag)에 대해서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던 일인입니다. 사진을 업로드할 때 아래 어떤 해시태그를 써야 할지..

PDF JPG 변환 방법/JPG PDF 변환 방법, 사이트 스몰피디에프(small pdf) 소개 [내부링크]

JPG PDF 변환 방법/PDF JPG 변환 방법, 스몰피디에프(small pdf) 소개 PDF JPG 변환 방법/JPG PDF 변환 방법 그리고 사이트 small pdf(스몰피디에프, 스몰pdf) 소개 이번 글에서는 아래 JPG PDF 변환 방법과 PDF..

키자드(Keyzard) 알아보기 [내부링크]

키자드(Keyzard.net) 알아보기 사이트 키자드(Keyzard.net) 알아보기 2018년에 개설된 키자드라는 사이트를 아시나요? 일 년쯤 된 사이트이며, 블로거들을 위한 사이트라고 보면 편하답니다. 위 사이트에서 다루..

이지데이 무료 꿈해몽 사이트 소개/바로가기 [내부링크]

이지데이 무료 꿈해몽 이지데이 무료 꿈해몽 사이트 바로가기 길몽, 흉몽, 태몽, 물고기 꿈, 원숭이 꿈, 돼지꿈, 이빨이 빠지는 꿈, 개 꿈, 뱀 꿈, 고양이 꿈, 홍수가 나는 꿈, 가위눌린 꿈 등 누구나 꾸는 모든..

0708190 번호 전화가 왔다면? 스팸전화번호 검색/신고 사이트 [내부링크]

0708190으로 시작하는 번호로 전화를 받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070 번호로 시작하는 번호로 자신의 휴대폰에 울린다면 웬만한 전화는 대부분 스팸인걸 아시나요? 물론 인터넷 전화로 사용하는 번호 또한 070으로..

캔바(Canva) 사이트 소개,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내부링크]

캔바(Canva)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캔바(Canva)를 소개합니다. 디자인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연습용 웹사이트 캔바(Canva)를 소개합니다. 캔바(Canva)는 해외 사이트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국내에서 대부분에..

블랙키위(BLACKKIWI) 키워드 검색량 조회/분석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랙키위, Blackkiwi 블랙키위(BLACKKIWI) 사이트 알아보기 블로그 운영을 시작한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하루하루 글을 쓰기 전에 항상 고민하는 것 중에는 써야 할 주제에 대한 키워드 찾기와 그 키워드에 대..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사용법 그리고 글자수세기 [내부링크]

사람인 글자수 세기/맞춤법 검사기 사용법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사용법 그리고 글자수 세기 바쁘면서 즐거웠던 대학생활이 슬슬 끝나갈쯤 혹은 대학교를 졸업하고 난뒤 찾아오는 취업에 대한 압박감 여러분들도..

스팸전화번호 검색 사이트 더콜(TheCall) 소개/더콜 스팸 [내부링크]

더콜(thecall), 스팸전화번호 검색, 더콜 스팸 스팸전화번호 검색 가능한 유용한 사이트 더콜(thecall)을 소개합니다.(더콜 스팸) 스팸전화번호 같은 번호로 전화가 걸려 온다면 여러분은 어떤 생각이 제일 먼저..

청주교차로 컴씨 소개와 청주교차로구인구직 보는 방법 [내부링크]

청주교차로 컴씨, 청주교차로구인구직 청주교차로 컴씨 소개,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보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예전과 다르게 종이형태가 아닌 PC 혹은 모바일로 신문을 보는 시대입니다. 신문을 떠올린다면 어릴..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 소개 [내부링크]

언스플래쉬(Unsplash)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를 소개합니다. 지난번 발행한 포스트 중에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픽사베이(Pixabay)가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다..

블로그 검색 누락 확인 사이트 "블로그유틸24(Blogutil24)" 소개/알아보기/추천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꼭 알아봐야 할 사이트 블로그유틸24(blogutil24) 알아보기 블로거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사이트 블로그유틸24(blogutil24)입니다. 저도 블로그유틸24라는 사이트를 알게 된지 얼마 되지 않..

추천 사이트 셔터스톡(Shutterstock) 소개/수익 창출/돈 벌기 [내부링크]

사이트 셔터스톡(Shutterstock) 사진으로 수익을 창출하다. 혹시 지난날 사진 찍기에 흠뻑 취한 적이 있습니까? 그랬던 적이 있다면 성능 좋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확률이 많겠군요. 좋은 카메라가 있다면 당장..

체스복싱(Chess Boxing) 알아보기 - 강인하고 똑똑한 사람들 [내부링크]

체스복싱(chess Boxing) 알아보기 체스복싱(Chess Boxing) 강인함과 똑똑함을 동시에 가진다는 것은 누구나 매력 있게 생각이 들고 그런 사람이 되고 싶을 겁니다. 처음 접하거나 모르고 보면 정말 이상한 스포..

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눈누(Noonnu)' 소개 - 폰트 OFL, 임베딩, CI/BI 알아보기 [내부링크]

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눈누'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눈누(noonnu)' 소개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유용한 사이트에서 오늘 알아보려고 하는 사이트는 '눈..

온라인 쇼핑몰 정보 직구 사이트 알구몬(Algumon) 소개/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의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유용한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정보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바로 알구몬(Algumon)입니다. 반짝 세일하고 사라지는 물건을 빠르게 잡아낼 수 있으며,..

[2019년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대상자 발표일, 참여자 조건, 사이트 바로가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금 굉장히 급하게 실검에 오르고 있는 '청년통장'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의 자격조건과, 참여자 모집안내 사이트, 그리고 참여자 대상 발표 일자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경기도 일..

고민끝에 취미생겼다. 블로그를 시작한 계기 [내부링크]

#1. 고민 - 나의 인생 중 1막이 끝이 난 후 한국이 아닌 타지에서 인문대학을 입학해 조금은 늦었다고 생각이 드는 나이 20대 후반이 되고 나서야 내가 생각한 나름 나만의 첫 번째 인생의 막을 내렸다. 대학 입학..

실시간 미세먼지 랭킹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미세먼지 잠잠하더니 갑자기 또? 주변 사람들도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고 하더군요. 조금 좋아진다 할 때쯤 또다시 찾아오는 미세먼지 때문인지 놀랍지도 않고 이제는 밤마다 목이 칼칼해서 기침을 일삼..

[신문가게, 가판대] 사이트 소개/알아보기, 광대한 정보를 한눈에! [내부링크]

사이트 "신문가게"와 "가판대"를 소개합니다. 신문가게 그리고 가판대라는 사이트는 한국에서 출판하는 모든 신문들을 한눈에 골라 볼 수 있고 우리나라에 모아둔 모든 잡지들의 목록과 링크를 모아놓은 사이트입..

더 나운 프로젝트(The Noun Project) 사이트 알아보기, 무료 픽토그램, 아이콘, 심볼 다운로드 [내부링크]

"The noun project" "더 노운 프로젝트" 혹은 "더 나운 프로젝트" 어떻게 읽든 이 사이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알아보실 준비 되셨습니까? 이 사이트를 잘 모르실 텐데 검색해서 오신 거라면 사이트 사용법을 알고..

대학생에게 유용한 사이트 RISS 소개/이용방법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유용한 사이트에서는 RISS가 무엇인지 소개해드리고, RISS 사이트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문대학교에 다닌다면 RISS 사이트정도는 어떻게 이용하는지 정도는 알아야겠죠? 인문대학교..

논문 수 국내 1위 디비피아(DBpia) 소개, 연구원/대학생을 위한 사이트 [내부링크]

연구를 돕는 똑똑한 학술 콘텐츠 플랫폼 그리고 연구자 중심의 한국형 학술정보 포털 사이트 디비피아(DBpia)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국내 학술지와 논문 그리고 간행물 등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포털..

크라우드픽 사이트 알아보기, 작가가이드/판매 수익금 [내부링크]

오늘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유용한 사이트편에서는 "크라우드픽" 이라는 사이트를 소개 해보려 합니다. 크라우드픽 어쩌다 인터넷 서핑을 하면서 한번쯤은 보고 지나치거나 혹은 들어보았을거라 생각합니다. 크라..

Chegg - 국내/해외 대학생들을 위한 교재/과제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유용한 사이트에서 "Chegg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해외에서 고생하시는 한국인 대학생분들 집중해주세요. 혹은 한국에서 해외 대학 교제를 사용하시는 대학생분들 집중해주세요. 대학 교재..

알바몬 시급/급여 계산기 사이트 바로가기,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사이트 "알바몬"에 있는 "시급 계산기"를 알고 계신가요? 이번 알아두면 좋은 정보에서 이번에 알아보려고 하는 유용한 사이트의 정보는 대표적으로 시급을 월급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는 "..

아티초크 성분과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건강에 관하여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에 디톡스에 관한 방법이 여러 가지가 알려지고 있는데, 익히거나 말려도 고유의 좋은 성분이 사라지지 않아 가치가 높은 "아티초크의 성분과 효능" 한번 알아보겠..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정보"에서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유용한 사이트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유튜브에서 듣고 싶은 음악을 MP3 파일..

모기 알아보기, 모기와의 전쟁 준비 방법, 모기가 사라진다 [내부링크]

모기와의 전쟁 서막을 올리다. 눈앞에서 사라지는 모기 왜일까? 갑자기 모기 때문에 짜증이 났는지 오늘은 모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일찌감치 더위가 찾아왔습니다. 한편으로는 반갑지 않은 손..

크몽 사이트 수수료 알아보기, 나의 재능으로 수익 창출 소개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유용한 사이트에서 소개할 우리가 알아두면 유용한 사이트는 바로 "크몽"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핫한 재능거래 사이트 크몽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kmong.com/ 프리랜서..

적분 계산기 사이트 소개, 사용법, Integral Calculator [내부링크]

적분 계산기 사이트의 유무를 한 번쯤 생각해보셨나요? 아마 한국에서 수학을 풀 때 계산기를 많이 안 쓴다고 들었는데, 아마 생소할 거라 생각이 듭니다. 필자는 4년의 대학생활 동안 미분과 함께 적분 또한 덧..

미분 계산기 사이트 사용법, 강력추천 Derivative Calculator [내부링크]

학교 다니면서 한 번쯤 풀어보셨을 수학! 수학의 꽃이라 하면 미분 아니겠습니까?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미분을 풀다 답답한 마음에 "계산기를 한번 찾아볼까?" 하셨으리라 믿습니다. 그 마음 제가 책임지..

픽사베이(Pixabay) -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저작권 없이 무료로 이미지 다운로드하는 사이트 픽사베이(pixabay)를 아시나요? 최근 블로그를 취미로 시작하면서 주제에 맞는 적당한 이미지 찾기가 하루하루 나만의 숙제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

소리전자 - 케이블, 엠프, 트랜스, 오디오, AV 부품, 계측 장비 판매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신비한 소리, 바로 음악. 우리가 일생을 살며 꼭 필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그렇다 보니 음악과 관련되어 소리에 연관된 직종이 많습니다. 꼭 그와 관련된 직종 관계자분들 뿐만 아니라,..

배달의민족 사장님 사이트 - 배민사 소개, 요식업 어렵지 않아요, 알아보기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사장님 사이트" 꼭 아셔야 합니다!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 일명 "배민사" 를 참고 하신다면 요식업 어렵지 않아요. 근래 요식업의 꿈을 가지고 열심히 배우고 도전하는 예비 사장님들이 줄을 서..

아이폰 텍스트 대치 - 아이폰 고수만 안다는 간편한 이모티콘 사용법 [내부링크]

아이폰을 사용하는 아이폰 유저분들 정말 집중해 주세요!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아직도 텍스트 대치 기능을 모르신다고 들었습니다. 아직도 카카오톡, 문자 등 텍스트를 사용할 때 이모티콘을 여러 번의 터치로 귀..

유글리쉬[Youglish] - 영어발음공부 사이트 1위 [내부링크]

'유글리쉬' youglish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여러분들은 영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계신가요? 우리들이 살아가는데 정말 꼭 필요한 언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그냥 오직 취업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해야..

2019 킹스컵 사실상 베트남vs태국 경기 준결승 아닌 결승전, 일정, 참가국 [내부링크]

"2019 킹스컵"은 축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이 지난 스즈키컵 우승에 이어 킹스컵 우승에 도전하는데, 우리 축구팬들 또는 축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서는 "박항서..

파쏘 보트 - 배를 좋아하는 매니아 선정 1위 사이트, 매물 정보 [내부링크]

"파쏘 보트" 보트, 요트, 트레일러, 보팅 용품 등을 다루고 판매하는 사이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사실 시대도 변하면서 삶의 질이 좋아지고 여가 생활도 많이 바뀌기 마련입니다. 여가 생활도 바뀐다는 건 취미..

신제품 QCY T3 이전 제품과 바뀐점 총정리 [내부링크]

'QCY T3' 어떤 이어폰보다 가성비 최고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QCY T3이 중국에서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작년 늦가을쯤이었을까요, QCY T1에 사운드 퀄리티가 긴가민가 해서 구매할까 고민했던 기억이 있는데,..

2019 우정 테스트 - 친구야 나 어디까지 알아? SNS 인싸놀이 [내부링크]

"2019 우정 테스트" 알고 계신가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에 오른 SNS 인싸 놀이 "2019 우정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https://grandedesafio.com/ 2019 Friendship Dare 2019 Friendship Dare gra..

아이폰 iOS13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에서 아이폰 ios13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ios13의 시작은 2019년 6월 3일 월요일부터 동년 동월 7일 금요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산호세 맥킨리 컨벤션 센터(San Jose McEnery C..

파쏘 오토바이 - 중고/신차 바이크 매니아 선정 1위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알아두면 좋은 정보"에서 어떤 유용한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토바이에 관심이 있으신 분, 자신의 오토바이를 팔고 싶으신 분, 오토바이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 시세와 구매정..

소확행 뜻 그리고 워라밸 뜻 / 영어로 이렇게 [내부링크]

'한국 사람은 왜 부지런하면서 불행할까?' 경제성장에 비해서 행복지수가 낮은 한국, 이러한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어떤 해결책이 우리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인지 한 번쯤은 생각해 봐야 합니다. '먹..

다음, 네이버 디데이 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정보는 "디데이 계산기"입니다. 우리들은 바쁜 삶 속에 살다 보면, 가끔씩 가슴이 두근대며 기다려지는 특정한 날이 있습니다. 혹은 누군가에게는 오지 않았으면 하고 정해놓은..

환율 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가기 전 환율 계산기 사용법 으로 찾아온 "알아두면 좋은 정보" 입니다. 날씨가 예상보다 일찍 더워지는 바람에 벌써부터 지칩니다. 곧 진정한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와중에 우리 학..

기아(KIA) 소형 SUV 셀토스(SELTOS) 외관 완전 공개, 특징, 출시일, 예상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알아두면 좋은 정보" 들켰습니다. 기아차 7월 출시 차량 이름과 동시에 실제 외관까지 포착되었습니다. 2019 서울 오토쇼에서 4월 선보인 SP 시그니처라는 이름으로 기아자동차에 소형차로 콘..

공항 USB 포트로 핸드폰 충전하면 절대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요즘 시대에 개개인이 필수적으로 소지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스마트폰입니다. 우리들의 정보 하나하나가 들어있는 아주 중요한 소지품중 하나입니다. 여행하는 사람들은..

전자담배 쥴(Juul): 출시일, 판매처 그리고 걱정과 우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아직도 흡연하는 띠띠 없제? 농담입니다. 어릴 적 보다 시대가 바뀌고 변하면서 정말로 길거리에 흡연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많이 줄었습니다. 국가지표체계 사이트에서 나온..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 몇부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한국시간 2019년 5월 25일 토요일 9시 10분에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월드클래스 선수로 성장한 손흥민을 100일간에 걸..

택시 요금 안내: 택시 할증시간 및 기본요금, 할증 풀리는 시간, 야간할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오늘의 정보는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협회의 정보를 바탕으로 지역별 택시 기본요금과 택시 할증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늦은 밤 퇴근길 혹은 친구들과 오랜만에 밤..

인싸놀이 펭귄문제: SNS 놀이문화, 펭귄문제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오늘은 요즘 SNS에서 핫한 놀이 "펭귄 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디선가 혜성처럼 등장한 이 놀이가 어디서부터 왔을까? 이 문제의 답은 무엇일지 그리고 이 게임의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