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mortal의 등록된 링크

 ingmort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3건입니다.

[몬헌 라이즈] 비슈텐고에게 클래식 태도를 써봤습니다.[몬스터헌터라이즈][MHRise] [내부링크]

손가락이 즈질이라 태도 자체를 잘 못쓰는데, 심지어 클래식 태도로 도전했다가 개피보고 왔습니다 ㅋㅋ

[Nintendo SW]몬스터 헌터 : 라이즈 재생목록 [내부링크]

꾸준히 업데이트 됩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jT1TGSqnkutyBi-w7pg089LfWz6w-JpB 몬스터 헌터 : 라이즈 www.youtube.com

[Steam]몬스터 헌터 : 월드 - 아이스본 재생 목록 [내부링크]

몬헌 영상은 꾸준히 업데이트 됩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jT1TGSqnkusL9HlphEw-UhUmp0jj0plr 몬스터 헌터 월드 : 아이스본 www.youtube.com

[Steam]레드 데드 리뎀션2 스토리모드 최종 : 미국의 독 [내부링크]

기나긴 여정의 끝, 스토리모드의 마지막 미션입니다. 이로부터 4년후가 레드 데드 리뎀션의 배경이 됩니다.

[마샤]발렌시가 입호흡/폐호흡 잉뷰; [내부링크]

발렌시가 MTL // DL ----------------------------------------------------------------------------------------------------------------------------- 본 리뷰는 액상 제조사인 "마샤"의 제품 지원 덕분에 작..

[브쏘]Asvape 히타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Asvape(이하 아스베이프)의 팟 디바이스인 HITA(이하 히타)입니다. 아마 HITA는 미쿡사람들이 ~~er이 붙은 단어를 a로 바꿔서 부르는 문화와 비슷한 "힙"한..

[용트림]올드스쿨 아이스자몽, 허니버터몽블랑 잉뷰; [내부링크]

본 리뷰는 용트림의 지원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용트림]유웰 하복(하보크)V1 잉뷰; [내부링크]

코일 센터핀의 누수에 관련한 글이 종종 보이니 구매 결정에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베이퍼스유나이티드]Eleaf iStick P100 잉뷰; [내부링크]

블로그는 안하고, 그냥 브쏘랑 이벺에 업로드를 다이렉트로 하려 했으나 이번 제품의 리뷰가 사진이 너무 많아(...) 부득이하게 블로그를 이용합니다.

귀신 봤던 이야기 및 할머니와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몇년전 한참 전자담배 모임에 열중하던 때가 있었다. 그때도 어김없이 일산에서 모임을 하고, 수다를 떨다보니 밤 11시경에 집으로 출발하게 되었다. 모임장소와 우리집은 속도 지켜서 운전하면 안막히고 약 3~40..

폴가이즈 간단리뷰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를 가장 뜨겁게 달군 게임을 뽑자면(개인적으로) 기존의 강자인 롤이나 기타 다른 게임을 제외하고, 어몽어스와 이 폴가이즈가 아닐까 싶다. 폴가이즈는 기존의 플랫포머 타입의 게임(슈퍼마리오 라..

어몽어스 간단리뷰 [내부링크]

요즘 역주행 -한국인 스트리머들의 갑작스런 열풍으로 인한- 으로 유명한 어몽어스를 하고있다. 게임 자체는 매우 단순한 마피아 게임이다. 다만 나는 현실의 마피아 게임은 룰을 잘 모르므로 패스. 임포스터라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간단 리뷰 [내부링크]

일단 나는 1, 로그, 크로니클은 안했음 2, 브라더후드, 레벨레이션, 3, 4, 유니티, 신디케이트, 오리진, 오디세이를 플레이했고 레벨레이션, 3, 4, 유니티, 신디케이트, 오리진, 오디세이는 클리어했고 2, 브라더..

테라리아 간단 리뷰 [내부링크]

역시나 할인을 노리고 있었으나 결국 그냥 구입한 테라리아. 처음에는 미묘하게 나빠보이는(...)도트 갬성 그래픽과 생소한 조작감 등이 괴롭혀서 환불을 고심했다. 그러나 X무 위키 등을 보며 해야할 일을 알고..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간단 리뷰 [내부링크]

아쉽게도 1은 콘솔이라 못했지만 2는 마침 얻어걸린 스팀 여름 할인으로 구매함. 기본 골자는 HDR먹인 듯한 색감이 화사한 마인크래프트 + 일본식 선형 ARPG 사실 두가지를 따로 보면 창의적인 구성 면에서는 마인..

아본 현타 씨게온다.. [내부링크]

구작을 할때는 뭔가 "도전"을 한다는 느낌이었고..(만세는 싫었지만..) 월드를 할때는 구작에서 많이 바뀌었긴 하지만(모션이라던지..)기본 골자는 크게 바뀌지 않았다 느껴 역시나 큰 불만이 없었다. 물론 작은..

dotMod dot AIO SE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감성"으로 유명한 dotmod의 dot AIO SE입니다. 어디까지나 본 리뷰는 리뷰어의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되기에 "완벽한 중립"의 리뷰는 아닙니다. 그 부분을 감..

Geekvape Frenzy Kit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그리핀 시리즈 및 이지스 시리즈로 유명한 Geekvape사의 Frenzy 팟 디바이스 입니다.(이하 프렌지) 어디까지나 본 리뷰는 리뷰어의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되..

Lostvape Orion Q Pro Pod Device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상당히 오랫만에 하는 베이핑 관련 글쓰기라 심히 헷갈리기도 하고, 어렵기도 합니다. 작년 이맘때(정확히는 2월)쯤 Lostvape의 Orion Q(이하 오리온 큐)를 사용하고 글을 작성했었는데..

그동안 블로그 관리가 뜸한 이유는.. [내부링크]

1. 몬헌과 어쌔신 크리드(오리진, 오디세이)를 병행하였다. 2. 맨날 게임만 하다가 잠들었다. 3. 재취업을 하면서 게임도 못할 정도로 체력이 빨려나갔다. 즉..다시 백수가 되는 1월에나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

몬헌 월드 : 역시 게임은 감정에 따라 실력이 나뉘지 [내부링크]

오늘 점심까지만 해도 날도 많이 안덥고 기분도 괜찮아서 그런지 태도로 테오도 때려잡고..연습한다고 간 퀘스트들에서 괜찮은 성적을 냈다. 그런데 오후에 비가 찌끔 내리면서 기분이 다운되서 그런지 텐션도 내..

몬헌 월드 : 뭐..이것 저것 해보는거지 [내부링크]

고인물이 될 생각도, 능력도 없는 1인으로써 누가 뭐라하던 난 지금의 포지션으로 가겠다. 고인물도 아니고, 그렇다고 몬린이도 아닌 딱 어중간한 포지션. 어느 퀘스트에 가도 돋보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줄창 죽..

몬헌월드 : 서클에 가입했다. [내부링크]

정말 아무 이유 없이 "흔들흔들"을 좋아하는 서클이라길래 일단 가입. 가입해보니 고인물도 많고, 청정수 유입도 적절한 좋은 서클인거 같다. 물론 나는 플탐과 헌랭에 따른 실력이 비례하지 못하는 곶손으로써....

야생의 몬린이는 어느새 고인물 헌터가 되어간다.. [내부링크]

아직 패턴도 씹어먹는 (무뤂님 같은..)고인물...이라기엔 많이 후달리지만 그래도 청정수는 면한 200직전의 훈타로써 오늘 결국 맘타 뺑이에서 불태도, 적헤보, 참조랜스까지 득하면서 이제 아이스본 이전의 파밍..

몬린이에서 벗어나고 싶다. [내부링크]

플탐은 300시간 좀 넘겼고.. 랭크는 170대. 그동안의 랭크업보다 시간이 느렸던 이유는 휴가로 인한 3일간의 휴식....도 컸지만 이벤트 시간 내에 어떻게든 역전왕 장비를 다 맞춰보려고 꾸역꾸역 덤비다보니 실패..

집떠나면 개고생-군산여행 [내부링크]

이번 8월 2일 저녁(일정은 3일부터)~8월 5일 6시 귀가까지 약 3일간 친구 RK와 군산 및 인근 여행을 다녀왔다. 미칠듯이 푹푹 찌는 날씨에 내가 몸이 안좋았던 부분까지 겹쳐서 매우 힘든 여행이었다. 그러나 근 1..

맘타돌다 거지같은놈을 만남 [내부링크]

집회구역을 돌아다니며 맘타를 찾아다니다가 어느 방에 들어갔다. 수월하게(?) 클리어는 아니고..마지막에 파티원들이 다 죽어버려서 깡통보상을 받고 재도전을 했다. 1레벨 시작부터 Pei...뭐시기라는 아이디의..

몬헌은 힘들어 [내부링크]

어느새 헌랭도 100중반대를 넘겼다. 주력 장비였던 대검이나 조충곤은 잠시 넣어두고 쌍검을 쓰는중. 커맨드는 간단한데 스태미너의 노예라 가끔 회피타이밍에 스태미너가 없어서 죽는다. 전작은 강주약 = 스태미..

손에 문제가 있는게 확실하다. [내부링크]

몬헌을 시작하고 어느새 100랭크를 넘겼다. 물론 이전시리즈로 나름 단련해왔긴 하지만... 몬헌4G 극한개체 일부 ㅈㅈ 몬헌 더블크로스 특개(초특개?)일부 ㅈㅈ 몬헌 월드..왕넬기, 왕크샬, 왕제노 ㅈㅈ... 아니..

샀다. 나는 몬스터 헌터 월드를 [내부링크]

로스트 아크로 잘 버텨보며(?) 애써 잊어왔던 몬스터헌터 월드. 사실 내 노트북 사양이 몬헌을 돌리기엔 좀 무리인지라 안하다가 3월에 PC를 바꿨는데 마침 그 타이밍에 로아를 한참 달리던때라 몬헌은 잊고 살았..

로스트아크-드디어 600중반은 넘겼다. [내부링크]

요즘 인벤에서 화두인 "쌀먹충"에 속하지 않은 자급자족 플레이어로써 드디어 650을 찍었다. 아마 로헨델에서 놀던 수준의 열정이었다면 이보다 조금 더 높았을 듯 하지만 어쩔수 없이..나도 현타가 왔다. 강화재..

로스트아크-욘에 대한 기대가 너무 컸던가? [내부링크]

일단 이 글은 사진 없음. 지난 3월 중순에 시작하여 딱 3개월 채운 로린이로써 이번 욘패치에 대해 생각해보았다. 현재 본인은 612.5레벨 창술사인데 3개월 플레이 하면서 단 1원도 지르지 않은 백수 무과금 플레..

로스트아크 90일차를 지나면서.. [내부링크]

11월부터 오픈베타(인 주제에 캐쉬템도 파는 결국 정식판)를 시작한 로스트아크. 11월부터 친구가 함께 하자고 하였으나 당시 사용중이던 노트북의 상태가 좋지않아서 거부했었다. 그러나 결국 베이프칸 회원님의..

Smok Trinity Alpha POD System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는 2019년 4월 8일에 Preorder주문 후 6월 11일에 도착 완료한 Smok의 POD신제품 Trinity Alpha POD System(이하 트리니티 알파)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평소의 Smok처럼 어디선..

로스트아크 하는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잉모탈입니다! 지난 1월부터 백수짓 하는 중이라 집에서 로스트아크를 하고 있습니다. 시리우스 서버(4서버라는데..흐음..)에서 서식중인데 워로드로 시작했다가 현재는 창술사로 진행중입니다. 끈기가..

Aspire AVP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랫만입니다. 어느새 봄을 지나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외출이나 여행이 잦은 계절이니 만큼 -물론 저는 집돌이지만- 휴대성이 좋은 물건들이 인기입니다. 요즘은 POD을 사..

실망스러운 결과..FMCC Frozen POD System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엔 2월 8일에 주문하여 거의 2달여의 리스토킹 끝에 받아본 FMCC사의 Frozen POD System(이하 프로즌)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사실 기다림이 길어지면서 어느정도 흥미가 반감함도..

SXK Kayfun Lite 2019 ST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망할 택배사의 지연 배송에 애먹다가 새벽에 받은(?) SXK의 카이푼 라이트 2019 클론 버전을 써볼까 합니다. 이미 Authentic을 구입하신 분들의 후기나 호평을 많이 들어봤던 제품이어..

Coil Art SALT RTA(Clone)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척 잉모탈입니다. 서두에 바로 미리 적습니다.. 저는 낚였고, 이 리뷰의 후기는 까는 후기가 될 확률이 큽니다. 내일 라온에서 공구한 카이푼2019가 도착 예정이라 미루지 못하고 씁니다. 애초에..

VXV Soulmate RB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는 베이프칸의 멋진 회원이신 지화자뿜님의 나눔에 당첨되어 사용하게 된 VXV의 Soulmate RBA(이하 소울메이트)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본 무화기는 24mm 외경의 무화기로써 미니..

Siren2 G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디지플레이버사의 사이렌2 GTA 22mm "클론"을 사용해봤습니다. -여기서 GTA는 Genesis(Style) Tank Atomizer인듯 합니다. 제네시스 타입, 혹은 제니타입이라 불리는 형식의 덱..

Eleaf Elven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드디어 계절적인 느낌으로는 봄이 되어가는듯 합니다. 외출도 많아지고, 여행도 많이 가는 시즌이 돌아왔는데-물론 저는 아닙니다만-가벼운 주머니를 위하여 CSV를 쓰시는 분들이 많으..

2019년 2월 22~23 강원도 강릉 여행 [내부링크]

2년 만인지..1년은 확실히 건너 뛰었는데 오랫만에 친구와 함께 강원도 강릉의 안목해변 커피거리를 놀러갔습니다. 늦게 출발한 덕분에 어둑어둑할때 도착해서 생각했던 음식들은 미뤄졌지만, 그래도 탁 트인 바다..

LOSTVAPE Orion Q POD System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잉모탈입니다. 아직까지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특히 제가 서식(?)중인 북쪽은 정말 오만 정이 싹 다 떨어지게 춥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씨엔 무거운 기기랑 베이핑 도구들 들고다니기가 심히 귀찮은..

Eycotech MARS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입니다. 어느새 2019년도 2달째가 되어갑니다. 설날이 머지 않은 이때, 마침 집에서 심심하기도 하고... 조카 졸업식 다녀와서 과식으로 인해 졸리기도 해서 박아뒀던 MARS RTA를 살펴볼까 합니다...

Joyetech Atopack Magic POD System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잉입니다!! 오늘은 베리 퀵퀵한 절제님 버스 타고 구입해 온 조예테크(조이테크?)의 아토팩 라인업의 최신 시리즈인 매직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전작인 펭귄이나 돌핀도 꽤나 혁신적인 방식(JVIC라던가..

Gizmo V2(too late..)Mech MO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택스키님이 나눔해주신 기즈모 V2(이하 기즈모)를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매립형 메카니컬 모드인지라 딱히 어떠한 기능이 있다~라는 부분을 말씀드리긴 어렵습니다만 이러한 녀..

YFTK EVL Reaper V3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잉모탈입니다. 어느새 2019년이 된지도 3주가 다 되어 갑니다. 잠깐 놀았나 싶었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 오늘 알아볼 무화기는 YFTK의 EVL Reaper V3(이하 리퍼3)입니다. 라온베이프의 공구..

Coppervape Dvarw 16 RTA Style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명성이 자자한 드바루의 16mm버전 카퍼베이프제 클론을 들고와봤습니다. 클론 리뷰하는게 사실 조금 그렇긴 하지만..최소한 국내 제품은 클론을 사던 안사던 안하고 나머지는 인..

OBS CUBE MTL KIT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OBS의 CUBE MTL Kit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그리고..가끔 업체에서 받는걸로 오해하시거나 물어보시는 분들 계셔서 미리 말씀드리는데 리뷰에 이용하는 제품은 나눔, 제공받은 것..

Augvape Foxy & SXK Pocket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2시간 넘게 쓰다가 날아가서 멘탈이 터졌는데.. 이번엔 미리 제 블로그에 쓰다가 또 날아가서(...) 짧은 시간 내에 쓰고 마무리 하려 합니다. 긴 글을 패스 하는 분들을 위한 결론 드루..

Asvape Zeta MTL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의 어센틱(정품) 무화기입니다. 중국 Asvape(아스베이프? 에이스베이프? 저는 아스베이프로 부르겠습니다.)의 Zeta RTA를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여러분도 잘 아실만한 대..

Berserker Mini MTL RTA Style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1년전과 비교하여 전혀 업그레이드 되지 않은 잉뷰입니다. 클래식(?)한 감성으로 써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먼저 글 쓰기 전 가장 중요한 문제는...마냥 칭찬만 하는 리뷰는 의미가 없다..

Kayfun Prime Style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그동안 떨어지는 직장운의 결정판(...)을 겪느라 활동을 못했습니다. 현재도 딱히 쉬는 날이 거의 없는 육체적 고통을 수반한 직장에 다니고 있지만 내일이 휴일이라 오랫만에 잉뷰를..

조이트론 EX스위치(유선 위주) 컨트롤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요즘 전자담배쪽은 아이코스로 갈아탄터라 딱히 쓸게 없어 뜸했고 그외로 핫했던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를 들여놨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기가 게임이 비싼건 차지하고라도 기본 내장된..

사진과 함께-아이코스 홀더 크리닝 [내부링크]

심심하니까 한 번 작성해본다. 그리고 사진 찍으며 재밌게 느낀 점은 화소수나 처리가 망급인 아이폰6을 쓰지만 노트4 엣지보다 낫다고 느끼는건 뭘까? 뭔가 상당히 지저분해보인다. 나름 어제 같은 방식의 크리..

열정이 사그라든다. [내부링크]

백수일때는 인생을 즐긴다는게 있었는데.. 비록 돈이 없어서 괴롭긴 해도 사진도 찍고 친구도 자주 만나고 갑갑하면 나갔다오고.. 지금은 직장을 가지다보니 카메라는 먼지만 쌓여가고..... 내 자신한테 써야 할..

아이코스 클리닝 [내부링크]

역시나 사진은 패스. 귀찮은것보다는...혹시라도 미성년자가 보고 흥미를 가질까봐 저어함. 가지고 계신분들은 설명만 들어도 아~하시니까...ㅋ 1. 홀더를 꺼낸다. 2. 클리닝 킷트와 동봉된 면봉(혹은 에탄올 바른..

글로-착각이었어 [내부링크]

어젠가 그젠가 제스트 믹스의 산미가 맘에 든다고 썼었다. 오늘 브라이트 토바코를 음미하다보니...브라이트 토바코도 산미가 있다. 심지어 그 산미는 제스트 믹스와 같은 레벨이다(!!??) 즉..제스트 믹스는 브라..

네오스틱-제스트믹스 괜찮네 [내부링크]

전에도 썼듯이 네오스틱은 찔때 궐련지가 구워지는 맛이 난다. 후레쉬믹스에서 나는 궐련지 맛은 상당히 화학적으로 느껴지는데 제스트 믹스를 찔때는 구수~한 느낌(이게 인절미 향이지!!)으로 난다. 즉 후레쉬믹..

아이코스/글로 아쉬움 [내부링크]

언제나 일목요연따위 개나주는 긴 글임. 어느새 아이코스는 3갑, 글로는 1갑을 쪘다. 오늘 추석 귀향길(중도 회차)을 가며 아이코스와 글로 모두를 들고 갔다. 사용 히츠/네오스틱은 블루 라벨과 후레쉬 믹스. 둘..

대천,임진각,검단사 야경(Dae-Cheon, Imjingak,Gumdan Temple Night Photo) [내부링크]

요즘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 마침 사진을(특히 야경을)취미로 하는 친구가 있어서 야경을 배워볼까 하고 기웃기웃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비록 여전히 번들렌즈에 망한 삼성 카메라지만 그래도 재밌는것 같습니다. A..

2017.05.05~05.08 개고생 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랫만입니다! 이번 여행은 연휴를 맞아 5월 5일 저녁 5시30분에 파주에서 출발하여 5월 8일 새벽 1시에 파주로 돌아온 여행입니다. 최초 계획은 여수에 숙소를 잡고(예약 안함), 게장 정식등을 맛보고..

Eleaf iNano Kit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신변에 여러가지 일이 많이 생겨서 요즘 뜸했습니다. 아마..앞으로도 한동안은 엄청나게 바쁘게 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파란당근님이 나눔해주신 제품 중 하나..

Wotofo Conqueror Mini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 입니다. 오늘 사용해 볼 제품은 이베이프에서 이뤄진 "Heavengifts-천국몰"의 이벤트 당첨 상품인 Wotofo(우토포?워토포?)의 Conqueror Mini RTA입니다. Conqueror Mini같은 경우는 이름과 동..

dotMod Petri Styled RTA Review [내부링크]

dotMod Petri Styled RTA Review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는 Petri RDA시리즈로 유명한 dotMod의 Petri RTA클론을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 본 제품은 리뷰 작성일인 오늘 헬보이유저님이 구입하신 후..

Yoonex Nichrome Alien Clapton Coil Review [내부링크]

Yoonex Nichrome Alien Clapton Coil Review 안녕하세요 여러분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협력업체인 "유넥스"의 지원으로 이루어진 에일리언 클랩튼 코일을 사용해 보려 합니다. 본 제품은 미국산 Nichrome 80(이..

2017.04,23 Reservoir Phot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아쉽게도 꽃이 한창 흐드러질때는 바쁜데다 몸도 안좋고, 날씨도 따라주지 않아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오늘은 하고 있던 과제도 일단락 된 김에 늦게나마 사진을 찍었습니다. 평소 VIVID..

Murdex HALO-T Review [내부링크]

Murdex HALO-T Review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 사용해 볼 무화기는 야심한 시각 일산 오모에서 "드리퍼왕자가되고시퍼요"님이 사용해 보라고 주신 "Murdex HALO-T(SS316)RTA"입니다. 전에도 "신프로"님과..

iJoy Tornado RDTA Review [내부링크]

iJoy Tornado RDTA Review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2017년 새해에도 모든 베이퍼 여러분께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사용해 볼 제품은 iJoy사의 토네이도 RDTA입니다. 지난번 디아블로 RTA..

GOON LP styled RDA 리뷰; (군 LP 드리퍼) [내부링크]

GOON LP styled RDA 리뷰; (군 LP 드리퍼)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528 Customvapes의 GOON시리즈의 막내 GOON LP RDA입니다. 여기서 LP는 Low Profile의 약자로 일반적으로 낮은 높이를 의..

VAPONAUTE Le Zephyr Styled Review [내부링크]

2016년 11월 25일 금요일 VAPONAUTE Le Zephyr Styled Review HiLIQ Pure Nicotine Hello Vapors! 잉모탈입니다. 이번엔 불도저님이 보내주신 "Le Zephyr-르제피르"를 살펴볼까 합니다. 군대 가시기 전에 보내주신..

Boost Vaping Lab K.Loud+G Styled Review [내부링크]

2016년 11월 26일 토요일 Boost Vaping Lab K.Loud+G Styled Review 하이리퀴드 퓨어 니코틴(한국인 전용) HiLIQ Pure Nicotine

SMOK XPURE/XPURE Mega RDA Review [내부링크]

2016년 11월 27일 일요일 SMOK XPURE/XPURE Mega RDA Review 하이리퀴드 퓨어 니코틴(한국인 전용) HiLIQ Pure Nicotine

[이것을 알아보자] Geekvape Griffin 25 Standard RTA 사용기 [내부링크]

2016년 12월 4일 일요일 [이것을 알아보자] Geekvape Griffin 25 Standard RTA 사용기 하이리퀴드 퓨어 니코틴(한국인 전용) HiLIQ Pure Nicotine Hello Vapors! 잉모탈입니다. 잉뷰는 현재 잔여 무화기인 Magma V..

Magma V2 Styled RDA Review [내부링크]

2016년 12월 5일 월요일 Magma V2 Styled RDA Review 하이리퀴드 퓨어 니코틴(한국인 전용) HiLIQ Pure Nicotine

Rofvape Witcher 75W TC(위쳐 매립형 모드) 잉뷰;-유넥스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는 이베이프 협력 업체인 "유넥스" - http://storefarm.naver.com/yoonex - 에서 제공해주신 Rofvape사의 Witcher 75W TC Complete Kit을 살펴볼까 합니다. 본 제품은 많은 분들..

SIGELEI & SUPRIMO Moonshot RTA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컨트리 베이퍼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시겔레이(With SUPRIMO)의 문샷을 한번 사용해 볼까 합니다. 본 제품은 이베이프의 Eundan님이 회자정리(ㅠㅠ)를 하시며 보내주신 제품이며 미개봉 상태인 제품을..

2016년 11월 20일 임진각 장단콩 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요즘 나라 돌아가는 꼴 덕분에 상당히 불안정한 상태인데 그래도 지역 축제에는 참가 했습니다. 축제도 괜찮았지만..얼른 나라가 정상이 되고, 모든 의혹이 풀리기만 학수고대중입니다...

11월 13일 정읍 외사촌누나 결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11월 13일 새벽 4시반에 가서 저녁 10시반에 돌아온.. 장거리 운전의 묘미(?)를 느끼고 온 하루였습니다. 예식장 인근의 내장산 입구 구경 및 식 참여를 했습니다. 사진의 인물 부분은..

dotMod Petri Standard 잉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늦가을 추운 날씨에 골골대는 잉모탈입니다. 시골에 살다보니 늦가을-초겨울은 준비할게 많아서 바쁜 계절이라 이것저것 하느라 바빴습니다. 그래도 짬을 내서 오늘 뜯어볼 제품은 닷모드의..

Kanger DripBox 60W Starter Kit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는 아숨차라님이 나눔해주신 Kanger의 드립박스 60W 스타터킷을 살펴보려 합니다. 여름부터 계속 운전할때 쓸만한 매립형 14mm기기와 바텀피더 모드를 알아보던 중이었는데 (아마..

Aspire Cleito RTA(아스파이어 클레이토 RTA)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장거리 운전을 하고 왔더니 힘이 영 딸려서 그런지 동영상이 참 맥없이 찍혔습니다.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Aspire(라고 쓰고 Eigate라 부를겁니다.)사의 클레이토 22mm + RTA덱입니다...

Wismec Noisy Cricket II-25(노이지 크리켓2)잉뷰;-보충, 공식사이트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잉모탈입니다. 한 게시물에 전부 올릴 수가 없다보니 어쩔 수 없이 같은 제품의 두번째 포스트입니다. 공식 사이트인 www.wismec.com/product/noisy-cricket-ii-25/ 에서 꺼내왔습니다. 액정이 없..

Wismec Noisy Cricket II-25(노이지 크리켓2)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국내몰 프리오더 후 장장 2달여를 기다려서 받은 (위즈멕 이..망할..흠흠) 노이지 크리켓2-25 일명 "시끄러운 귀뚜라미 2"잉뷰입니다. 주문 시 일산 오프 모임 멤버이신 KJ규정..

SMOK TF-RDTA 뒤늦은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 살펴본 것은 SMOK의 TFV4변형 계열 중 막내인 TF-RDTA입니다. KJ규정님이 더베이퍼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받으셨으나 초기 불량으로 인해 덱 절연체가 녹아내려서 사용하지 못하..

Flexoprint(?) By KA V6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잉뷰에 앞서 먼저 사과드릴게 제가 현재 복통이 좀 있다보니 가뜩이나 딸리는 퀄리티에서...더 낮은 퀄리티가 나온 듯 합니다. 일단 먼저 작성 후 나중에 추가하거나 혹은 수정 할 일..

Aspire Atlanis Evo + cCell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는 아스파이어 사의 22mm무화기 아틀란티스의 후계기인 아틀란티스 Evo(에볼루션:진화-이하 아틀이보)와 요즘 여러가지 의미로(탄맛, 유해성, 초심을 잃은 제조사, 복불복 등등)..

GeekVape Griffin 25 Plus RTA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는 긱베이프의 신작 RTA인 그리핀 25 플러스 RTA를 만져볼까 합니다. 매번 제 잉뷰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시는 절제님이 보내주신 제품입니다. 현재 국내몰은 협력 업체인 더베이..

iJoy Limitless LUX 215W TC/VW MOD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군 RDA 잉뷰시 말씀드렸던 iJoy사의 Limitless LUX 215W TC/VW MOD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녀석은 절제님이 구입하셨다가 새 제품을..재구매 하시면서 저한테 보..

528 Custom Vape GOON RDA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언제나처럼 몇발 늦은 잉뷰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도TF-RTA에 이어 KJ규정님이 써보라고 주신 GOON RDA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쉽게도 구조적 결함으로 센터핀 조임 토크가 과하면 절..

SMOK TF-RTA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랫만에 잉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일산 오프 모임 멤버인 KJ규정님이 한번 써보라고 주셔서.. 다른 의미로 "써봅니다." 근래에는 잉뷰를 쓸만큼 뭐가 생기거나 한적이 없다보니 거의 1..

2016.08.30 고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요 몇년간 일이 워낙 안풀리고 자꾸 꼬여가기만 해서 20년 이상 가보지 못했던 외할아버지 산소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아장아장 걸어다닐때 한번 와봤다고 하던데..기억은 없더라구요...

Geekvape Griffin 25 Mini RTA Review [긱베이프 그리핀미니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친절한 "절제"님이 물품을 보내주신덕에 근근히 이어나가는 잉뷰입니다. 그리핀 시리즈로 인해 우뚝 서게된 긱베이프사의 신작 그리핀25"미니"인데요. 어느새 그리핀..

Wismec Theorem RDTA Review [내부링크]

Hello Vapers!!!! I'm Ingmortal ....영어는 집어 치우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 살펴볼 무화기는 Wismec사의 Theorem RDTA입니다. 이 무화기의 이름이 발음상으로는 씨어럼과, 띠어럼의..

IJOY LIMITLESS+ RD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 뜯어볼 물품은 아로마마이저 슈프림 RDTA에 이어 또 한번 절제님이 보내주신 IJOY의 LIMITLESS PLUS RDTA입니다. 25mm, 6.3ml용량의 요즘의 유행을 따르는 RDTA로, 제네시스 방..

Augvape Alleria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라온베이프의 판매 제품인 Alleria RTA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이 단어는 알레리아..로 읽혀지는듯 한데, 검색해보니 코르시카 지역에 위치한 알레리아라는 곳도 있고 World Of W..

Augvape Merlin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라온베이프의 판매 제품인 Merlin RTA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메를린, 혹은 멀린으로 읽혀지는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멀린"이란 이름은 영국의 아서왕의 건국을 도왔..

[IVOGO Kayfun V4 RTA Styled] 아이보고 카이푼V4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스보에메스토의 우주급 명작이라 불리는 카이푼 V4를 만져보려 합니다. 제가 오늘 몸살이 조금 심각한 관계로.... 열도 나고, 어지럽다보니 글이 조금 두서없을 수 있음을 미리...

MaKe a Pork Cutlet Sandwich [내부링크]

간단한 야식을 위해서 씁니다... 아마....사진이 작아서 트래픽이 좀 적지 않을까요? 제목 : 포크 커틀렛(돈까스)샌드위치. 재료 : (1인분 기준) 식빵3장, 양상추, 180g이상 돈까스, 돈까스 소스, 참깨, 피클, 머..

SteamCrave Aromamizer Supreme RDTA 7ml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언제나 나눔 받은 제품을 잉뷰하는데 이번 잉뷰의 아로마마이저 슈프림 RDTA는 이베이프의 친절한 상남자 절제님의 나눔으로.. 사용하시던 제품을 주신게 아닌, 절제님이 사용하실 아로..

SteamCrave Aromamizer V1 RDTA(3ml) Review [내부링크]

헬로 에브리원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이베이프의 맘씨 좋은 회원님인 이끅이끅님의 나눔 이벤트에 당첨된 스팀 크레이브 사의 아로마마이저 V1을 살펴볼까 합니다. 이 아로마마이저가 작년 출시때만 해도 엄청 신..

Footoon's AQUA PRO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베이프의 친절한 회원님 중 한분인 고로케군님의 나눔(!!!)으로 요즘 핫한 아쿠아프로-이베이프 에디션 164번을 만져보게 되었습니다. 만져보면서 다른 회원님들이 좋다고, 혹은 나쁘..

2016년 7월 8~10일 강원도 여행.[Trip to Gangwon-d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7월 8일 금요일 밤 11시 50분에 파주에서 출발하여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와, 사진은 없지만 속초 수산 관광시장을 돌아보고 인근 청초호를 구경한 후 10일 새벽 1시 10분에 다시 파주..

IcloudCig's Moradin RTA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이베이프의 친절한 H회원님이 보내주신 모라딘을 뜯어볼까 합니다. 아쉽게도 이 모라딘이란 녀석이 그리핀등에 밀려 힛트는 못쳤지만(ㅋ) 충분히 재밌는 무화기입니다. 현재 모..

틸레마호스 리뷰 [Tilemahos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가정에 몇가지 소소한 문제가 발생하여 업데이트에 태만한 점 사과드립니다. 오늘 만져볼 무화기는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입호흡 3대장(ㅋ)이라 불리던 것 중 하나인 틸레마호스 무화..

병원 생활 하느라 업데이트가 없었습니다. [내부링크]

아버지가 원래 심장과 뇌쪽이 좋지 않아서 지난 2월에 뇌경색으로 입원/퇴원 후 이번 6월 17일에 다시 입원했다가 지금 퇴원했습니다. 혹시라도 찾아와주셨던 많은 분들께 죄송스러움을 느낍니다. 원만히 잘 퇴원..

케네디22 컴페티션 RDA 리뷰; [KENNEDY22 RD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기윤님이 보내주신 2개중 어제의 오리젠에 이어서 케네디22를 볼까합니다. 사실 하부 에어홀 RDA들에 약간의 거부감이 있었는데 케네디를 사용해보면서 조금은 거부감이 줄어든..

오리젠 RDA 리뷰; [Origen RDA Styled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백수로 돌아온(-_-)잉모탈입니다~ 오늘은 기윤님이 보내주신 2가지 제품 중 첫번째 오리젠 드리퍼와 동봉해주신 액상에 대해 이야기할까 합니다. 오늘도 역시나 글은 길겠지만.. 짧은 요약 : 장점 : 크..

Geekvape 그리핀 25 스탠다드 리뷰; [Geekvape Griffin 25 Standard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요즘의 탱크형 무화기들은 이제 25mm대로 넘어가는 시기인 듯 합니다. 점점 낮은 저항, 클랩튼 와이어등의 대두로 인하여 액상 소모량이 22mm에서 감당하기에는 슬슬 형평성이 맞지 않..

클라우드 원[styled-굇수님 제공] 잉뷰; [Cloud One Styled MTL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다른 훌륭한 리뷰어님들과는 다른 저만의 특징이 있지요^^ 그것은 리뷰가 매우 뜸하고, 잉여롭다는 특징이 아닐까요 ㅎㅎ 경제적인 사정상 자주 물건을 들이는게 불가능 하다보니 잦은..

전자담배의 유해성, 담배와의 비교 관련한 영국 BBC의 다큐멘터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요즘 뉴스에서나 혹은 미디어에서 전자담배의 유해성, 위험성에 대해 많이들 접하셨을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보다 더욱 앞선 베이핑 문화를 가진 영국... 그 영국의 방송사중 B..

2016년 5월 23일 한탄강 구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 입니다. 그동안 쨍하고 더운 좋은 날씨 내버려두고 하필 오늘처럼 흐린날 가서 사진이 영 별볼일이 없네요^^;;

각종 먹어본 액상 중 일부를 표현해봤습니다. [내부링크]

예..할짓없는 잉모탈 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느끼는..몇 액상에 관한 내용을 적어볼까 합니다. 같은 레시피, 같은 액상에 대해서 숙성일에 따라, 시연자에 따라, 무화기에 따라 기기 셋팅에 따라 천차만별이..

허리케인 파이어버드 경통 리뷰;[Hurricane E-Phoenix Extension Set Review]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잉모탈 입니다. 이것 역시 아까 Micro GDC와 마찬가지로 Eundan님이 보내주신 물건입니다. 살짝 뒷전으로 밀린 허리케인에 다시 불을 붙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사용 자체는 아까 Micro GDC쓰면서..

SMOK Micro GDC 잉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 입니다. 오늘은 Eundan님이 나눔해주신 SMOK사의 Micro GDC 무화기를 뜯어볼까 합니다. 무화기를 딱 보는 순간 떠오른게 '노틸러스인가?'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직접 시연해 보니 비슷한 느낌이..

강원도 철원(신철원)의 삼부연 폭포 다녀왔습니다. [Trip To Sambuyeon Water Fal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잉모탈 입니다! 어제 날씨도 좋고, 마침 어머님도 휴일이라 함께 신철원에 있는 삼부연 폭포에 다녀왔습니다. 지리적으로 포천에 매우 가까워서..강원도라고 하지만 별 부담없이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SMOK의 TFV4 리뷰 Part.2 입니다. [SMOK's TFV4 Review Part.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TFV4의 리뷰 Part.1에 이은 Part.2 R3 RBA Head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원 계획은 RCA와 함께 리뷰하려 했으나 사실상 RCA가 코일 고정 방식등은 좀 다르긴 해도 기본적..

Eleaf iStick 200W TC MOD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 입니다. 오늘이 아닌 주말쯔음에 할까 하다가.. 뭔가 기분이 좀 으음...해서 기분전환삼아 찍어봅니다. 사용해보니..장단점이 눈에 띄는 녀석이긴 한데 의외로 사용자분들이 안보이는군요.......

SMOK의 TFV4 리뷰 Part.1 입니다. [SMOK's TFV4 Review Part.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얼마전 불도저님께 크라운 탱크를 나눔 받은 후 괴물탱크(?)무화기들에 관심이 가서 기성코일계의 양대 산맥이라 불리는 믿고 거르는 SMOK의 TFV4를 키드님께 영입했습니다. 워낙에 크..

카이푼 몬스터 V3 리뷰입니다. [Kayfun Monster V3 Styled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한니발"님이 나눔해주신 카이푼 몬스터 V3를 살펴볼까 합니다. 카이푼 몬스터 V3를 써보고 느낀것이..카라플을 베이스로 커스터마이징을 거친 구조라고 하지만 "새로운 오리..

Krixus 세라믹 코일 SS와이어로 리빌드.(확장팩) [Krixus Ceramic coil head to SS316L Rebuil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기껏 이전부터 이렇게 리빌드 해놓고 제대로 작성한적이 없는것을 반성하며.. 확장팩(?)을 만들어 봅니다 ㅎㅎ 무료 DLC(-_-;)개념이니..리뷰보단 자게에 작성합니다~+ㅁ+ 혹시라도 돌..

4월 25일 마실[4/25 Jeon-Gok Hantan-River Tr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현재 개인적인 문제로 글 올리는것이 뜸했기도 하고, 리뷰할 무화기가 똑 떨어졌기도 해서 사실 쓸 글이 없었습니다. 잡담을 쓰자니..잡담할 꺼리도 없고;; 어제 기분도 전환할겸 파주-..

UWELL 크라운 탱크 리뷰입니다. [Uwell Crown Tank Clearomizer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그렇게 좋다는 소문이 자자한 크라운탱크를 뜯어볼까 합니다. 기성코일계의 양대 산맥이라 불리는 TFV4와 크라운탱크...저도 받고 정말 두근두근했지요~ 제가 잉뷰를 작성할때..

Eleaf Lemo2 리뷰입니다. [Eleaf Lemo2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매~우 뒤늦은 리모2 잉뷰입니다. 사실 잉뷰가..뭐 최신제품을 만져볼 일이 없는 제가 작성하는거라 언젠가는 이타카같은것도 구해다 하지 않을런지요 ㅎㅎ 일단 작년의 핫했던..

카라플 파이브 폰즈 에디션 리뷰입니다. [Kayfun Lite Plus Five Pawns Edition Styled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 심심해서 그동안 제가 작성한 글을 보고있었는데 카라플이랑 리모2는 리뷰를 작성한 적이 없었네요;; 몰랐습니다..;;; 그리고 이녀석에 제가 쓸데없이 개...를 붙혀서 개라플이..

테슬라 토네이도 탱크형 무화기 리뷰입니다. [Tesla Tornado Tank Clearomizer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여전히 글을 쓰는 재주가 모자라 글이 길어질 듯 합니다. 어제부터 컨디션 난조라 얼굴이 팅팅 부어있어 동영상은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패스트테크에서 20.98달러에 판매중이며..

2013년 첫 DSLR 만져봤을때 사진입니다.[My First DSLR E-400 Picture From 20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사진을 2005년부터 참 좋아했는데 그때는 주로 똑딱이라 불리는.. 니콘 쿨픽스S5, 산요 작티, 삼성 케녹스를 주로 사용했습니다. 그때 쓰던 것중 작티, 케녹스는 배터리 슬롯이 산화되..

Aeronaut(에어로넛)RDA 리뷰-사용시 단점 추가 [Aeronaut RD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요즘 RDA에 빠져서 이번에는 독특한 구조로 유명한 Aeronaut 클론을 구입했습니다. 마침 베이프펀에 괜찮은 가격에 올라와 있어서 구입해봤는데요. 오늘은 이런 저런 사견도 넣어가며..

Xtar VC4 4채널 충전기 리뷰입니다. [Xtar VC4 4Bay Battery Charger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내일할까...하다가 내일은 어쩐지 귀찮을듯 해서 오늘 합니다. 이번에는 18650충전기 브랜드 중에서는 유명한 중국 Xtar의 VC4모델을 잉여롭게 볼까 합니다. 국내 협력업체 및 다른 업..

Velocity RDA 리뷰입니다. [Velocity V1 RD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Fasttech에서 구입한 벨로시티 RDA 클론을 잉여롭게 뜯어볼까 합니다. 워낙 덱으로 유명한 RDA기도 하고, IVOGO에서 훌륭한 클론도 나와있기에 저는 IVOGO가 아닌 다른 제품을..

그랜드마스터W.W버전 하이VG. [Five Pawn's Grand Master Styled Recipe Review] [내부링크]

이번에 대량으로 만들면서 VG를 7, 향료 및 PG를 3으로 변경 후 만든 파이브 폰즈 그랜드 마스터 클론-월터 화이트님 버전-입니다. 확실히 VG가 높기때문에 카메라로는 표현이 어려워도 매우 조밀한 연기가 몽글몽..

2016년 4월 4일 집 앞에 다가온 봄[2016.04.04 Spring is Come to my hom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저희집은 북쪽이다 보니 다른 곳보다 봄이 늦게 오는 편인데요. 그래도 오지 않는것은 아니니..ㅎㅎ 오늘은 날씨도 따뜻하고 볕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집 마당 사진을 찍어봤습니..

[Evape 마트가님 제공]Patriot RDA 리뷰 [Patriot RDA Styled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에는 정말로 잉여롭게 몇컷 안찍은 패트리어트RDA입니다. 마트가님이 보내주신 2무화기중 크릭서스는 어제 작성 했으니 오늘은 패트리어트 RDA를 찍는데.. 워낙 구조가 단순하다보..

5000원의 행복..네메시스 모드 클론 리뷰입니다.[$5 Nemesis Styled MOD Review] [내부링크]

 또 올리는 잉뷰.. 이번엔 미르베이프(일명 개집)에서 구입한 5천원의 행복중 두번째인 네메시스 모드 클론(핫시그 클론,제 애칭은 개메시스 ㅋ)을 잉여롭게 뜯어봅니다. 사실 메카니컬 모드가..비슷비슷한 구조..

베이핑계의 새로운 트렌드..Krixus 리뷰입니다. [Krixus Ceramic Coil Tank Clearomizer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 리뷰는 사진도, 개인적인 의견도 많을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기존의 방식과는 다른 새로운 경향을 보이는 무화기이기에 그럴 듯 합니다. 무화기 자체의 온도 특성은 http://evape...

Copper MOD 리뷰입니다. [$5 Copper MOD Review] [내부링크]

헤헤헤 잉모탈입니다! 잉뷰 작성하다보니 이베이프에도 올리고~여기도 올리고~바쁘네요;; 백수짓 끝나면 블로그는 몰아서 업데이트 하는 방향으로 바꿔야겠어요;; 오늘 잉여롭게 뜯어볼건 핫시그사의 오리지널 MOD..

김포 대명항 사진..[Gimpo Dae-myoung port B/W Pic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어쩐지 쓸쓸한 느낌이 들어 B/W로 보정해봤습니다. 가을의 한가운데에서 찍은 김포 대명항. 예전의 기억으로는 상당히 활기찬 어시장이 있는 곳이었는데 오랫만에 가보니 고요한 정적속..

2015년 가을 파주아울렛, 전곡 선사 유적지, 한탄강 유원지 [Paju Lotte Outlet & Jun-gok tr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작년 10월에 친구커플(ㅂㄷㅂㄷ)과 함께 간 파주 아울렛과 전곡입니다.

P4U iPV5 수령, 간단한 리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엔 파이오니어 포 유(Pioneer 4 you)사의 iPV시리즈의 최신작 iPV5를 리뷰해보려합니다. 이베이프 리뷰게시판에 개얼굴님과 탱구탱구님이 자세한 리뷰를 남겨주신터라.. 간략하게만..

EHPRO Nixon V2 리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베이프에 먼저 올리고 블로그에 올리는 반대로 활동중이긴 하지만... 이번에는 이베이프 기윤님이 제공해주신 EHPRO의 닉슨V2 원본!을 리뷰해봅니다! 시작합니다!! 가자! 닉슨!!!!!..

2015년 9월 강원도 여행입니다. [2015 Kang-Won-Do Trip Pic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작년 가을 파주에서 출발하여 금진해변-헌화로-정동진-주문진-한계령-양평-구리-파주로 돌아오는 당일치기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10월 임진각 사진입니다.[2015 Paju Im-jin-ga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작년 10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서 가까운 임진각에 다녀왔습니다. 마음이 뻥 뚫리는듯 하면서도, 한켠으로는 무거운 복잡 미묘한 방문이었습니다...

2015년 가을 마장 호수 산책[2015 Fall, Ma-jang Reservoi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저는 이베이프 외에도 간혹...팝코넷도 활동을 하는데요. 이번에는 작년 가을에 찍은 마장 호수 사진입니다. 거의 유령회원이지만 양심상 낙관을 남겨놨네요 ㅎㅎ..

한발 가변의 강자 Joyetech사의 Evic-mini VTC리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베이프에 올리지 않고 단독으로 블로그에 올리긴 처음이네요 ㅎㅎ 오늘 리뷰할 물건은 Joyetech(이하 조예테크)사의 Evic-mini VTC가변 모드 기기입니다. 요즘 추세는 2발, 200W가변..

콜리브리 모드 리뷰입니다.[Colibri Mech Mod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 리뷰는 이베이프에도 PPT로 변환 후 올렸기 때문에 PPT변환 상태 그대로 올립니다 ㅎㅎ 참고로 마지막에 적은 Atto모드클론과 그 칩은 현재 Fasttech에서 구입할 수 있습..

로우프로 가방 리뷰입니다.[Lowepro Format 140 Camera Bag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저는 기존의 1453을 사용하셨을때는 목에 걸고다닌다거나, 주머니에 넣고다니다보니 불편함을 못느꼈지만 박스형 모드기기라던지 리빌드 도구, 여분의 배터리 등 용품이 점점 늘게 되면..

Aspire BVC코일(아틀란티스, 노틸러스, K1)리빌드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올해는 크라운탱크나 TFV4같은 극저옴, 고와트, 스테인리스나 클랩튼 코일을 사용하는 무화기가 대세가 되면서 어느새 0.5옴이 극저옴(서브옴) 취급을 받던 작년과는 베이핑 트렌드가..

카라플...그 악세서리의 다양함[Accessorys for Kayfun Lite Plu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저는 카라플을 주력으로 사용중인데요. 이번에는 제가 사용중인 카라플 악세서리를 올려봅니다 ㅎㅎ 시작합니다!   이것은 카라플 그물경통입니다. 아스파이어 노틸러스/아틀란티스 시..

Steam Crave의 아로마마이저 RDA 클론 리뷰입니다.[Aromamizer RD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이번 리뷰는 RDTA계의 한 획을 그은 Steam Crave사의 아로마마이저, 그것의 전작 아로마마이저 RDA입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첫 구매시 보실 수 있는 박스 사진입니다. 독특한 내..

COV Aris RDA 리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Council Of Vapor..줄여서 COV사의 Aris드리퍼 클론을 리뷰해보겠습니니다. COV는 2016년 초반을 후끈 달군(요즘은 문제가 많아서 열기가 줄어든 듯 하지만요 ㅎㅎ)미니볼트의..

Ubertoot V2 UTA(우버툿) 리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입호흡 3대장중 하나라는 우버툿V2 클론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카라플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맘에 드실 무화기...우버툿입니다. 시작합니다! 박스 포장 및 기타..

카라플 벨캡버전 리빌드 with 목화랑 건티슈.[Kayfun Lite Plus V2 Rebuild With Cotton Tissue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많은 베이퍼의 입문용 무화기이자, 최고의 무화기로도 꼽히는 카이푼 라이트 플러스V2 (이하 카라플) 벨캡버전을 리뷰해봅니다. 팁으로 건티슈 리빌드를 작성하려고 촬영한 사진..

허리케인 클론 리뷰입니다.[Hurricane RT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한때는 입호흡계의 3대장이라 불렸던 무화기인 허리케인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합니다! 허리케인 1.3 각인이 없고, 파트 변경점이 확실치 않아 1.3으로 표기한것을 취소합..

르마지스떼 리뷰입니다.[Le magister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모탈입니다. 오늘은 베이퍼노트의 르마지스떼.. 그것의 클론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원본과는 코튼 정리 홈의 위치가 다르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가격대에서 정말 좋은 성능을 내주는 Flavo..

1구 충전기 Xtar MC1 리뷰입니다. [내부링크]

이번 리뷰는 모드기기 입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쓰시는 Xtar MC1입니다. 고급으로 넘어가면 VC시리즈나 혹은 나이트코어의 I,D 시리즈들이 있고, 2~3발 가변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1구 충전기는 큰 의의가 없습니..

클라우드 챔프 RDA(클론) 리뷰입니다.[Cloud Champ RDA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베이프에서 활동중인 잉모탈입니다. 이번에는 클라우드챔프 클론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시작합니다! 클라우드 챔프RDA의 전체 분해 및 구성물입니다. Tobeco사는 클론의 퀄리티가 높은것으로 유명합..

Icloudcig사의 Black Widow(거미드리퍼)리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베이프에서 활동중인 잉모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Icloudcig사의 Black Widow..일명 거미 드리퍼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시작합니다! 패키지 오픈 사진입니다. 박스안에는 독특하게 "밀봉"상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