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star의 등록된 링크

 ingst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3건입니다.

여름에 추천 애플워치 신상 밴드 “선샤인 스포츠루프”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에 딱 어울리는 애플워치 신상 밴드를 들고왔습니다. 지난번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구매한 밴드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요즘 애플스토어는 구경하시는 분들의 입장을 제한하고..

맛집추천 성수/건대 - 프라이빗한 바위파스타 바 (예약필수, 혼술/혼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오늘은 우연한 기회로 들리게된 좋은 맛집 하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성수동, 건대쪽에 위치한 예약제로 운영되는 파스타 맛집인 바위파스타 바입니다. 1. 위치 및 운영시간 - 매장명..

베이직한 팬케이크와 드립 커피의 상암 신상 카페 “세이트커피(sate coff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오늘은 상암의 모던한 분위기의 신상 카페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전 부터 가고 싶어서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 했던 카페였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1. 장소 및 운영시간 - 장..

동물의 숲 7월 여름 최신 업데이트 "바다로 해녀 잠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오늘은 7월 3일 따끈따근하게 업데이트 된 동물의 숲 소식인데요! 드디어 무인도 컨셉에 걸맞게 낚시에 한정되었던 바다가 잠수까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짝짝!! 먼저 소개영상 한..

미니멀 감성의 브랜드 MHL 마가렛호웰의 신상 반팔 셔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국의 미니멀리즘의 대표 브랜드 마가렛호웰 (MHL) 의 셔츠를 들고왔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마가렛호웰하면 MHL 의 투웨이 백이 가장 인기가 많아서 사진을 보시면 아~ 이거구나 하실꺼에요. 저번에..

성수동 신상 카페 FAVOR SEOUL(페이버 서울) [내부링크]

성수동에 가오픈 기간을 거쳐 새롭게 오픈한 카페가 있어서 찾아가봤습니다. 이름은 FAVOR SEOUL (페이버 서울) 입니다. 성수역 4번 출구에서 약 5분거리에 위치한 카페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골목사이에 위치한..

코스[COS] 아시아 한정 종이소재의 셋업 셔츠, 팬츠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코스에서 나온 종이소재가 함유된 셋업 셔츠와 팬츠를 가지고 왔습니다. 일본에서 발매된 제품으로 우리나라에는 한정수량으로 입고되어서 매장에서만 판매된..

합정과 망원사이에 카페 Not bad(낫 배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이번주는 제가 좋아하는 카페투어를 하는 주간이라 가보고 싶었던 카페들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한동안 카페투어를 하지 않았어요, 뭔가 도장깨기 같은 느낌도 들었고 다..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 이모지 페이스 반팔 티셔츠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오늘은 아크네 스튜디오의 시그니쳐 처럼 되어 버린, 이모지 페이스 티셔츠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아크네 스튜디오 세일기간이라서 일부 색상에 한해서는 저렴하게 구입이 가..

여름셔츠 추천 "어나더 오피스(another office)" 라이터 셔츠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날 즐기고 계신가요? 이제 30도를 넘나드는 날씨에 여름이구나 하면서 장마가 슬슬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 요즘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 지셨을것 같은데, 저도 그렇답니다. 작년에는..

여름신발 추천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리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오늘은 여름에 가볍게 신기좋은 신발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스튜디오 니콜슨에서 일본의 문스타와 콜라보로 발매한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입니다! 그 중 오늘은 제가 구매한 리드..

여름 미니멀룩 코디 COS(코스) 셋업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풍기를 틀기 시작한 잉스타입니다. 이젠 아침도 덥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아침저녁 선선한 바람이 불면 시원하닌까 혹시나 추위를 타시는 분들께서는 얇은 외투 챙기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그런 요..

스티븐잡스가 즐겨 신던 뉴발란스 992 신제품 화이트 컬러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 1일날 발매하자마자 품절된 뉴발란스 992의 새로운 화이트 컬러의 제품을 개봉하려 합니다. 뉴발란스 매니아이시라면 992 라는 숫자만 보아도 무엇인지 감이 딱 오실텐데요! 바로 2006년에..

여름에 포인트 주기 좋은 스튜디오 니콜슨(Studio Nicholson) 도트백 [내부링크]

6월달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는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정말 조만간 선풍기 틀고 자야할것만 하는 날씨가 되었는데요. 자연스럽게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지네요. 그러다보닌까 옷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분..

용산에도 "잇 샐러드" 찹 샐러드 맛집 ! (풀을 싫어하는 1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같이 다이어터와 아X리어터의 삶을 반복하고 있는 잉스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성수동의 잇샐러드가 용산에도 있다는 걸 말씀드렸는데, 용산역에 들릴 일이 있어서 퇴근길에 들려보았습니다! 용..

여름에 시원하게 얼려먹는 뚜레쥬르 메로나 아이스박스 케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 뚜레쥬르 메로나 케이크를 먹고 맛있어서, 새롭게 나온 다른 메로나 케이크를 사왔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제 돈주고 사먹는 리뷰입니다!! 지난 메로나 케이크 포스팅을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

코스(COS) 20 S/S 입기편한 와이드 팬츠 코튼 트라우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오늘은 코스에서 이번 시즌에 나온 와이드 팬츠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다보니 딱 달라붙는 슬림한 팬츠보다는 통이 넉넉한 레귤러나 와이드한 걸 선호하게 되는데요...

마가렛호웰 MHL 투웨이(2way) 숄더백 가방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구매한 마가렛호웰 가방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마가렛호웰의 정식명칭보다는 MHL이 더유명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저는 미니멀한 갬성이 너무 좋아 격하게 애정하는 브랜드죠 ㅋ 그런 MHL을..

뚜레쥬르 메로나 콜라보 생크림 케이크 "찐 메로나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요즘 핫한 SNS 캐릭터하면 무엇을 떠올리시나요? 저는 빙그레나라의 빙그레우스를 비롯한 빙그레 대신들인데요 ㅋㅋ 진짜 약빨고 만드는 캐릭터설정과 디테일이 정말 재미있어서 브랜드..

동물의 숲 국제 박물관의 날 스탬프 기간한정 이벤트 (5/18~5/3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발빠르게 전했어야 했는데, 찍어놓고 뒤늦게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ㅎ;;;; 오늘은 동물의 숲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인 "국제 박물관의 날" 스탬프 이벤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5월..

코스(COS) 레더 커버드링 반지 악세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오늘은 COS에서 구입한 레더 커버드링 반지 악세사리를 소개하려 합니다. 코스에서 악세사리류는 잘 사지 않는데요. 이번에 매장을 방문했다가 실물이 괜찮아서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올드페리도넛과 아이스크림 솔티밥(Salty bob) 도넛 샌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오늘은 황금연휴기간에 오랜만에 한남동에 있는 올드페리도넛을 다녀온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어린이날 방문했었는데 바로 옆 이태원에서 한창 난리였을때라서 솔직히 지금도 생각하..

아미(AMI) 티셔츠 20 S/S 신상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요즘 진짜 날씨가 봄이라고 느끼기도 전에 여름이 찾아온것 같아요. 봄날씨의 꽃샘추위인가 할 정도로 바람이 막 불고 하더니, 며칠사이에 땀이 땀이 이렇게 흐르나요... 그래서 봄 외..

모여봐요 동물의 숲 근로자의 날 이벤트 클리어 공략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벌써 5월이네요! 시간이 참 빠른데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근로자의 날이라서 저도 회사를 쉬고 집돌이로 보내고 있는데,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이벤트가 개최되었습니..

폴킴 마음, 하나 앨범과 아이폰 케이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 킴의 마음, 하나 앨범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폴킴 마음, 둘 앨범이 나온지 조금 된 요즘인데요. 오랜만에 좋은 앨범을 만난듯 하여, 이렇게 소장하려고 구매까지 해봤습니다. (사실..

신제품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 구매 후기 [내부링크]

드디어 나와버렸어요...그것이 짜파구리가 농심에서 제품으로 나와버렸습니다. 이제 짜파게티, 너구리 따로 안사도 되요!! ㅎㅎㅎ 근데....사실 짜파게티, 너구리 1개씩 먹어야 우리 배 만족스럽자나요...이렇게..

조말론 유자 향수 블로썸 컬렉션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이죠, 재택근무가 끝나고 출근하는데 왜이렇게 힘이 드는지 ㅎㅎ 재택근무 후유증이라고 하는건가요 이런것이 ㅋ; 아무튼 힘을 내서 이번주 마무리 포스팅을 시작해봅니..

다이어트 정체기의 시작?! [내부링크]

8주차 기록 전주대비: 체중 -0.7kg / 근육량 -0.6kg / 체지방 +0.2kg 누계기록: 체중 -5.5kg / 근육량 -0.4kg / 체지방 -4.4kg 8주차인 즉 2달간의 기록인데, 이번주 수치가 별로 좋지 않네요. 물론 체중은 꾸준..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디럭스 에디션 플레이 후기 [내부링크]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가 4월 10일 발매되었습니다!! 저는 앞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판으로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 :) 12시에 땡하고 시작하려고 했는데, 왜인지 모를 1시에 활성..

집돌이의 벚꽃과 함께한 한 주간 다이어트 [내부링크]

7주차 기록 전주대비: 체중 +0.5kg / 근육량 +0.5kg / 체지방 -0.3kg 누계기록: 체중 -4.8kg / 근육량 +0.2kg / 체지방 -4.6kg 7주차에 처음으로 체중이 전주대비 올랐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이번주 마..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이스터 이벤트 축제 및 4월 시작 [내부링크]

오늘 4월 1일부터 4월 12일까지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이스터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만우절부터 거짓말 아니냐구요?! 진짜 맞습니다 :) 4월달 부터 달라진 동물의 숲은 어떤게 있을지 보러 가시죠 !! 참고로..

온오프라인 사용가능 무료폰트 안심글꼴 71종 다운로드 배포 [내부링크]

오늘은 무료로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한 무료폰트 71종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정말 요즘은 유튜브같은 영상채널이 발달 하면서 다들 차별화를 위해서 디자인의 수준들이 엄청 올라가고 있는데..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홈 필라테스 트레이닝 업데이트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링피트가 무료 업데이트되었다고 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링피트를 구매한지 몇달이 지나가는데 아직까지도 링피트 구하기 하늘의 별따기 같다고 하네요. 한국뿐만 아니라 제조국인 일본도..

인바디와 눈바디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6주차 기록 전주대비: 체중 -0.6kg / 근육량 -0.1kg / 체지방 -0.4kg 누계기록: 체중 -5.2kg / 근육량 -0.3kg / 체지방 -4.3kg 이번주도 어김없이 포스팅되는 다이어트 일지 입니다! 벌써 한 달 하고 반이 지났..

집돌이에게 추천 바지와 속옷이 하나로 블락(Blak) 홈웨어 쇼츠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강제 집돌이, 집순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저도 자택근무가 한 달 가까이 되가면서 거의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그런 집돌이가 정말 편하게 집에 있기하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포켓캠프 콜라보 스페셜 아이템 얻기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스마트폰 버전인 "동물의 숲 포켓캠프"와 콜라보를 통해 스페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오늘은 알려드립니다!! 단, 여기에는 조건이 있으니 반드시 아래 조건 셋팅이 필요합니다! 1..

꾸준한 체지방 감량 지속 중인 다이어터 [내부링크]

5주차 기록 전주대비: 체중 -0.5kg / 근육량 -0.1kg / 체지방 -0.4kg 누계기록: 체중 -4.7kg / 근육량 -0.2kg / 체지방 -3.9kg 아쉽게 마지막 기록날 수치가 올라서 5주차에 체중 5kg 감량에는 미치지 못했습니..

나만 모르고 있었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초기 꿀팁 [내부링크]

모동숲(모여봐요 동물의 숲) 다들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가요?!! 저도 2일차 게임을 진행하면서, 뒤늦게 알아서 혼자 고생도 하면서 익숙해져가고 있습니다. 벌써 보닌까 시간되돌리기 하시면서 빠르게 진행하시는..

닌텐도 스위치 신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 1일차 플레이 후기 [내부링크]

모여서 같이 놀아요 !! 살까 말까 고민보다 어떻게 무인도 생활을 즐길까 고민합시다!! 드디어 오늘 3/20 동물의 숲 신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발매되었습니다!! 저는 지난번 말씀 드린대로 미리 다운로드판을..

매직마우스에 추천하는 프로퍼빌롱잉즈 가죽 마우스패드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구매한 마우스패드 하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 물론 이 제품은 제가 직접 돈 주고 산 후기이니 편안하게 읽어 주세요 ! 바로 이전 포스팅에서도 몇번 언급한 프로퍼빌롱잉즈의 가죽 마우스패드 입니..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FF7 REMAKE) 디럭스 예약구매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플레이스테이션4 구매에 대한 이야기 중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 판 출시로 인해 구매하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저는 파판7 리메이크 출시 소식만 듣고있다가 오프라인/온라인..

플레이스테이션4 (PS4 Pro) 1TB 번들 패키지 구입 개봉기 [내부링크]

이번에 플레이스테이션4를 뒤늦게 구매했습니다! 이미 올해 연말에 플레이스테이션5가 나온다는데 참 뒷북이 심하죠?! ㅎㅎ 그런데 어쩔 수 없이 PS4 를 사게 만든 녀석이 있었으니 바로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성수동의 찹 샐러드 맛집 “잇 샐러드 (it salad)” [내부링크]

평소 샐러드와 같은 풀때기가 많은 음식을 싫어하는 제가 다녀온 맛집입니다. 바로 성수동의 위치한 잇 샐러드 (it salad) 입니다. 약간 먹다의 eat 과 동음이의어에서 따온 네이밍 같은데 잘 지은것 같습니다...

[Day 28] 다이어트 한 달간의 변화와 앞으로 계획 [내부링크]

28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3kg / 근육량 변동없음 / 체지방 +0.3kg 누계기록: 체중 -4.2kg / 근육량 -0.1kg / 체지방 -3.5kg 마지막주는 3주차와 비교해서 변동이 딱 체지방 -0.1kg 줄었네요 ㅎ 하지만, 3..

[Day 27] 식단을 못지켰다면 운동으로 극복 [내부링크]

27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5kg / 근육량 +1.2kg / 체지방 -1.4kg 오늘 수치는 정말 극단적으로 변해있네요. 제가 어제 수치를 잘못 측정했던건가 싶을정도로 갑자기 좋아졌습니다. 근육량, 체지방 모두 1kg..

[Day 26] 프로틴 케이크 디저트로 다이어트 즐기기 [내부링크]

26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1.0kg / 근육량 -0.7kg / 체지방 +0.2kg 큰일이 나버렸네요. 진짜 ㅎㅎㅎ 이번주 수치는 잔인한것 같습니다. 마지막 한 달을 이렇게 마무리하면 안되는데 T-T 체중은 1kg나 감량해서..

[Day 25] 머릿속을 정리 중 [내부링크]

25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2kg / 근육량 -0.2kg / 체지방 +0.3kg 반성하는 한 주가 될 것 같습니다. 갑자기 수치의 변동이 너무 나쁘네요 물론 먹는 만큼 반응 하는 몸인 터라, 제대로 된 섭취가 이뤄지지..

[Day 24] 다이어트 신호등 노란불 점등 [내부링크]

24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6kg / 근육량 -0.1kg / 체지방 -0.4kg 역시 다이어트를 하루 하루 기록하면서 느끼는건 몸은 솔직하고 그걸 컨트롤 할 수 있는 건 본인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컨트롤을..

[Day 23] 만들어 먹는 즐거움 [내부링크]

23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2kg / 근육량 -0.4kg / 체지방 +0.3kg 네, 치팅데이 이후 참으로 다시 수치가 많이 안좋아졌습니다 ㅎㅎㅎㅎㅎ 너무 먹었네요. 역시 회사를 가면 사람이 망가지는 것 같아요 ㅋ 사..

모여봐요 동물의 숲 출시를 기다리며 쓰는 프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닌텐도 스위치 신작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기다리면서 여태까지의 정보들을 모아 프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닌텐도 3DS 시절부터 즐겼던 작품이라서, 이번에 스위치로 나오는 모여봐요 동물..

삐아프(Piaf) 화이트데이 초콜릿 한정판 개봉기 리뷰 [내부링크]

화이트데이가 바로 이번주로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저도 화이트데이 초콜릿을 구매했습니다. 바로 발렌타인때 놓쳤던 ! 그 브랜드 맞습니다. 삐아프(Piaf) 입니다 :) 화이트데이보다 조금 빠른 어제 픽업을 다녀..

[Day 22] 오랜만에 출근 [내부링크]

22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1.0kg / 근육량 +0.3kg / 체지방 +0.6kg 그럼 그렇치 쉽지 않습니다. 치팅데이 2일 연속으로 인한 결과는 참담하네요 체중은 다시 불고 체지방도 함께 확 올라버렸습니다 :( 다시 이..

[Day 21] 치팅데이 2 [내부링크]

21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1kg / 근육량 +0.2kg / 체지방 -0.4kg 누계기록: 체중 -4.2kg / 근육량 -0.2kg / 체지방 -3.4kg 드디어 체지방량이 표준범위에 들어왔습니다! 하하하하하 :) 치팅데이 1일차를 보..

[Day 20] 치팅데이 1 [내부링크]

20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4kg / 근육량 -0.1kg / 체지방 -0.3kg 오늘 드디어 체지방이 16kg 대로 진입했습니다!! 수치상으로 표준이상에서 표준으로 들어갈 날이 멀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ㅎㅎ 오늘은..

[Day 19] 불닭 카르보나라 [내부링크]

19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5kg / 근육량 +0.1kg / 체지방 -0.4kg 오늘은 어제보다 수치가 좋아졌습니다. 드디어 체중도 75kg대로 진입을 했네요 3주차 기록이 기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다만, 주말에 저녁 약..

[Day 18] 마켓컬리 일상화 [내부링크]

18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변동없음 / 근육량 +0.2kg / 체지방 -0.2kg 오늘도 포스팅이 늦었네요, 요즘 생각할 거리가 많아져서 자꾸 타이밍을 놓치는것 같아 반성합니다. 수치변화는 처음으로 체중에 변동이..

[Day 17] 늦어버린 기록 [내부링크]

17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5kg / 근육량 변동없음 / 체지방량 -0.4kg 아...늦어버렸습니다. 어제 업무를 하다가 따른일로 바빠서 (핑계) 포스팅을 하는걸 까먹었네요. 수치는 체지방만 빠졌습니다 :) 기분이..

[Day 16] 불닭 치킨 먹방 [내부링크]

16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5kg / 근육량 -0.5kg / 체지방량 +0.2kg 음...오늘은 최악패턴이 나온 수치네요. 체중은 줄었지만, 근육량은 줄고 체지방은 늘은 케이스입니다. 운동도 하고 식단 조절을 했는데,..

[Day 15] 바쁜 하루 [내부링크]

15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6kg / 근육량 +0.2kg / 체지방량 +0.2kg 어제 떡볶이를 먹은것 치고는 많은 변화가 있지는 않았습니다! 괜히 안심이 되는건 뭘까요...다시 찌기는 했지만 큰 변화가 없어서 다행입..

[Day 14] 2주간의 변화 [내부링크]

14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5kg / 근육량 -0.2kg / 체지방 -0.2kg 누계기록: 체중 -3.0kg / 근육량 -0.3kg / 체지방 -2.2kg 2주간의 변화를 보면 1주차는 조금 드라마틱하게 변화가 있었다면, 2주차는 드라..

[마켓컬리]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다이어트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당이 떨어질때가 많이 있다! 그런데 당을 찾다보면, 역시나 맛있는건 칼로리 폭탄이고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의 밸런스가 안맞는게 많음 그런 가운데, 아이스크림 덬후인 제가 찾은 다이어..

[Day 13] 벌크업 중?! [내부링크]

13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3kg / 근육량 +0.2kg / 체지방 +0.2kg 음; 어제 운동을 못간것이 화근이였던건지....점심에 먹은 차돌볶음밥 (아마도...이것)때문인지 벌크업을 해버렸습니다. 분명 칼로리는 기초..

[Day 12] 디저트도 맛나게 [내부링크]

12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1kg / 근육량 +0.2kg / 체지방 변화없음 특별하게 오늘은 변화된 것이 없습니다. 어제 운동을 하긴 했지만, 아침 식단이 과한탓인지 ㅎ 그래서 오늘의 아침은 소고기 죽 + 달걀 2..

[Day 11] 자택근무중 [내부링크]

11일차 근무 전일대비: 체중 -0.5kg / 근육량 -0.2kg / 체지방 -0.4kg 오늘부터 코로나19로 인하여 자택근무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심각하네요. 직장생활하면서 이런 이슈로 자택근무를 할 줄은 몰랐으닌..

르 라보 어나더13 (LE LABO ANOTHER13) [내부링크]

머스크 향수를 좋아하지만 흔하지 않은 어나더한 향수를 찾는다면 바로 이 향수 오늘은 오랜만에 향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번 소개드린 떼 누아 29의 브랜드인 르 라보에서 나온 어나더 13 입니다! 2010년..

[마켓컬리] 맛있는 닭가슴살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마켓컬리에서 발견한 맛있는 닭가슴살을 오늘은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도 여태까지 많은 브랜드에서 나온 닭가슴살을 먹어봤지만! 이게 제일 맛있습니다. 바로 하림에서 나온 동물복지 그리너스 IFF큐브 닭가슴..

[Day 10] 습관들이는 중 [내부링크]

10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4kg / 근육량 +0.1kg / 체지방 -0.6kg 10일차 기록으로 다시 좋은 수치가 돌아왔습니다! 근육량 증량과 함께 체지방 감소! 역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 시너지가 나는것 같네요...

[Day 9] 피넛버터한 하루 [내부링크]

9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2kg / 근육량 +0.1kg / 체지방 -0.2kg 한번에 늘었던 체중과 체지방은 그리 쉽게 빠지지 않나 봅니다! 체지방량만 얼렁 표준으로 들어가고 싶네요 ㅎㅎ 일단 체중, 근육량, 체지방..

[Day 8] 치팅데이 후폭풍 [내부링크]

8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4kg / 근육량 -0.4kg / 체지방 +0.8kg 전날 치팅데이를 즐겼던게 이렇게 바로 나올줄은 몰랐네요 ㅎㅎ 그러니 최악의 패턴이 나왔네요! 근육량은 줄고 체지방은 바로 오르는 :( 치..

[Day 7] 일주일 체지방 감소 [내부링크]

7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4kg / 근육량 +0.2kg / 체지방 0kg 누계기록: 체중 -2.4kg / 근육량 -0.1kg / 체지방 -1.7kg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크게 변화가 없었습니다! 어제 변화가 크기도..

[Day 6]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6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4kg / 근육량 +0.3kg / 체지방 -0.7kg 오늘의 기록은 보면 가장 기분 좋은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근육량은 늘었는데! 체지방은 더 줄어든 그런 모습니다! 최근에 꾸준한 식단..

[Day 5] 마켓컬리 [내부링크]

5일차 기록 전일대비 : 체중 -.0.1kg / 근육량 -0.2kg / 체지방 / +0.1kg 그렇습니다. 드라마틱한 변화가 없었으며 오히려 체지방이 조금 늘었습니다. 하지만, 몸바디 적으로는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꿀팁] 다이어터가 다이어트 보조제에 의지 하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오늘 주제는 왜 제가 다이어트 보조제를 의지 하지 않는지, 섭취하지 않는지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저 역시 이전까지 각종 다이어트 보조제를 많이 섭취도 해봤고, 이를 통해 살도 빼봤습니다. 하지만, 약 3년전..

[Day 1~4] 새롭게 시작 [내부링크]

평범한(컴터 앞에서 키보드를 두들기는 워리워가 되고싶은) 직장인의 다이어트 일지입니다. 시작한지 이제 4일차인데 지금에서야 첫 포스팅을 쓰게 됩니다. 이 다이어트의 시작은 2020년 2월 17일 월요일 부터 시..

특별한 가로수길 마카롱 추천 " 마카롱쿠튀르" [내부링크]

이제는 마카롱이라는 것은 너무 흔해져버렸고, 편의점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디저트가 되어버렸다. 비슷한 것으로 초콜릿을 들 수 있는데, 초콜릿 맛집으로 유명해서 발렌타인 데이와 같은 날에도 그 흔한 초콜..

포기하지 않았던 삐아프 발렌타인 초콜릿 [내부링크]

한정판은 못샀지만 ! 다행히 당일날 구매 완료 :) 삐아프 초콜릿을 구매 못했다는 포스팅을 한 다음날 오늘 회사사정으로 오전 근무 후 퇴근하게 되었습니다 때마침 한정판 판매는 끝났지만 ㅠ 일반 봉봉패키지는..

발렌타인 하면 “삐아프” 초콜릿 [내부링크]

나만 알고 싶었던 초콜릿가게가 유명해졌다..결국 올해는 못샀음 매년 발렌타인데이 하면 초콜릿=삐아프다! 정의를 하자면 발렌타인데이는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고 화이트데이때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 맛 후기 [내부링크]

순대가 아쉽고 깻잎이 아쉽고 아쉬운 맛 너구리에 이은 컵라면 시리즈 후기 2탄입니다! 이럴 목적은 아니였는데, 커뮤니티에서 출시 전 부터 핫했던 컵라면이 편의점갔다 눈에 띄는 바람에 참을 수 가 없었습니다..

새로나온 앵그리 너구리 “RTA” 맛 후기 [내부링크]

불닭볶음면 같을줄 알았으나 더욱 맛있는 너구리로 진화 하였다! 너구리가 RTA로 업그레이드 되서 나왔습니다!! 왜 RTA인가 싶었는데 너구리를 꺼꾸로 돌려서 읽으닌까, 영어의 RTA처럼 보이네요 어떤 외국인이..

을지로의 갤러리 카페 엔에이(n/a) [내부링크]

을지로4가에서 차와 커피 마시면서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곳 을지로는 역시 힙지로 였나! 을지로4가 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한 카페 엔에이(n/a) 힙지로의 묘미는 역시나 없을것 같은 곳에 숨겨져있는 곳을..

연남동의 힙한 피자 "뉴오더클럽" [내부링크]

멋진 분위기와 맛있는 피자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공간 이곳을 방문한지도 아마 꽤 되어서 2년정도 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가끔 피자가 먹고 싶을때 생각나는 곳으로 매번 갈때마다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이름은..

가볍고 멋진 “프로퍼빌롱잉즈” 지퍼지갑 [내부링크]

실용성에 디자인까지 갖춘 미니멀한 가죽지갑 요즘은 현금보다는 카드를 쓰다보닌까, 지갑을 들고 다니는 분들도 이전 보다는 많이 줄어 든것 같습니다. 저도 현금을 갖고 다니는건 로또를 사야 할때나, 카드를 까..

애플의 매직마우스2 스페이스 그레이 언박싱 후기 [내부링크]

트랙패드와는 또다른 맛의 매직마우스 조작감 매직마우스2 스페이스 그레이입니다!! 이번에 매직키보드2 구매를 하면서 함께 구입한 제품입니다! 왜 인지는 아직도 의문이지만 실버 색상보다 스페이스 그레이 컬..

애플의 매직 키보드2 “스페이스 그레이” 언박싱 개봉 후기 [내부링크]

애플 스페이스 키보드를 사면 따라오는 리미티드 아이템은? 애플의 매직키보드2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기존에도 매직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전 버전은 AAA사이즈의 충전지를 매번 바꿔줘야 하는게 번..

퀄리티 좋은 가죽 에어팟 프로 케이스 “프로퍼빌롱잉즈” [내부링크]

오래두고 나만 알고싶은 액세서리 브랜드 혹시 에어팟 프로 또는 에어팟을 사고 케이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이제는 에어팟 구매 이유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의 경험에도 있지만..

충무로에서 즐기는 커피와 와인 카페 “섬광” [내부링크]

낮과 밤 서로 다른 느낌이 공존하는 멋스러운 충무로의 카페 을지로에서 조금 떨어진 충무로에 맘에 드는 카페 한군데를 발견 충무로 역에서 걸어서 5분걱리에 위치한 "섬광"이라는 카페이다. 뿜뿜노래방 5층에..

을지로의 힙한 피자 “경일옥” [내부링크]

타이밍이 잘 맞으면 맛 볼 수있는 그런 힙지로 피자가게 회사 근처에 유명한 피자가게가 하나 있는데 그곳이 바로 이곳이다. 경일옥 지난번에 점심 시간을 노려서 갔지만 실패했는데, 설연휴 전날이라 사람이 다..

디즈니 X 구찌 카드지갑 구매 후기 [내부링크]

미키 마우스가 구찌를 입었을 때  생각보다 빠르게 픽업하라는 연락이 왔다. 원래는 설 전날쯤 연락준다 했는데, 예약하고 그 다음날 픽업하로 오셔도 된다고 ㅎㅎ 아무튼 픽업을 위해 팝업스토어를 방문.. 아마..

디즈니 X 구찌 [내부링크]

구찌 첫 입문이 콜라보레이션이라니!! 롯데백화점 본점에 디즈니와 구찌 콜라보 팝업매장이 오픈했다 사실 콜라보 소식은 이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사실 명품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도 아닐뿐더라 사본적이 없기에..

OH! MY BERRY 딸기 (쉐라톤 딸기페어) [내부링크]

타이밍만 잘 맞춘다면 만족스런 딸기페어 겨울하면 딸기라는 공식대로 많은 브랜드가 딸기를 가지고 엄청난 상품과 함께 마케팅을 언젠가 부터 다양해지고 있다 요즘만 보더라도 외식 카테고리에선 딸기가 빠지는..

도리화과 (제주도 차茶 카페)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찻집 조금은 늦은 감이 있지만 작년에 들렸던 제주도에서 들렸던 찻집이다 카페가 주류인 한국에서도 조금씩 늘어가는 찻집들을 보면서 괜히 기분이 좋은건 왜 일까?! 아무튼..

르 라보 떼 누아 (LE LABO THE NOIR 29) [내부링크]

따뜻한 홍차 향이 매력적인 녀석 이렇게 마구뿌려도 좋은 향수가 있었던가?! 사실 이 녀석을 만나기 전까지 가을, 겨울의 내 향수는 무조건 이솝의 휠이었다 물론 지금도 휠이 싫거나 질린 건 아니다 그런데 떼..

미니멀라이프 ing [내부링크]

미니멀하지않은 미니멀을 하려합니다 버라이어티한 미니멀 라이프 사실 위에 블로그 소개글만 보면...잉!? 미니멀리즘하고 거리가 먼데? 이렇게 생각 하는 분들도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음.... 채식주의자도 그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