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yupark의 등록된 링크

 ingyupar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4건입니다.

종아리 쥐 원인과 해결방법 도움이 될거에요 [내부링크]

자다가 다리가 갑자기 당겨서 놀라신 적 한 번쯤은 있으시죠. 맞아요, 종아리에 쥐가 났다고 합니다. 쥐가 났다는 것은 근육이 부분적으로 경련을 일으키는 건데요. 왜 하필이면 쥐라고 했을까요? 어려서부터 쥐..

당뇨 합병증 원인과 관리법 반드시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좋은 것을 적당히 먹는 것은 기본이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독만큼 해로운 걸 절대로 먹지 않는 것입니다. 특히 당뇨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음식만큼 스트레스받는 일도 없는 것 같아요. 실제로 당뇨를 앓고 계시는..

연근 효능 부작용 한번에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진흙 속 보물이라고 불리는 연근은 조선시대 율곡 이이 선생님은 어머니인 신사임당이 돌아가신 후 너무 상심해서 건강이 많이 상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나빠진 건강을 회복할 때 도움이 되었던 대표적인 음식이..

어성초 효능 반전매력이 있답니다 [내부링크]

뜨거운 사막에서 선인장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을까요? 사막에서 이겨내야 하기 때문에 선인장 자체는 차고 물기가 많은 그래야지 사막에서 살 수가 있겠죠. 마찬가지입니다. 어성초가 자라는 환경을 보면 어성..

손톱에 검은줄 정보 무조건 보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손톱에 자꾸 세로줄이 생기는 분, 손톱에 흰색 초승달이 있는데 이는 어디서는 괜찮다고 어디서는 큰 병이라고 하는데 어떤 걸까요? 이는 가볍게도 영양부족부터 무서운 흑색종이라는 암까지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다리 혈액 순환 정말 쉬운 운동법 하나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다리 혈액 순환이 원활히 되지 않아서 걱정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운동법 하나만 하시면 더 이상 걱정이 없으실 겁니다. 시중에서 파는 음식이나 약을 따로 먹을..

손목 통증 원인 손목터널 증후군일까 아주 도움이 되는 해결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명절을 치르고 나면 손목 통증 때문에 힘든 경우가 참 많습니다. 가장 흔한 손목의 통증은 크게 두 가지 양상으로 확인해볼 수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몸에서부터 지나가는 정중신경이 자나 가는 엄지, 걱지, 중지..

췌장암 초기 증상 그냥 놔두면 큰일납니다. [내부링크]

췌장암은 발견이 쉽지 않은 암으로 악명이 굉장히 높습니다. 우리 몸의 가장 깊숙한 곳에 숨겨져 있어서 췌장이 어디 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게다가 췌장암은 초기, 중기까지 증상이 없고 병이..

명치 아래 통증 누르면 아파요 현상 절대로 참지마세요 [내부링크]

가슴뼈 아래 오목하게 들어간 부위를 바로 명치라고 부릅니다. 만져보면 흉골 검상 돌기 바로 아래 위치한 것이 바로 명치라고 이야기를 하죠. 속상할 때나 답답할 때, 아니면 체했을 때 나도 모르게 손이 가고 두..

역류성 식도염 증상 원인 치료 도움이 되실거에요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밤만 되면 속이 타는 듯한 통증 때문에 잠도 잘 못 자고 목에 뭔가가 결려있는 것처럼 불편해서 음식물을 삼키기도 어렵다고 해요. 처음에는 통증이..

안구건조증 증상 치료 꼭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요새 안구건조증으로 엄청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아는 어떤 지인은 40대 중반으로 젊은 나이임에도 안구건조증 때문에 눈이 불을 뿜는 것 같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사람의 눈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할정도로..

수족냉증 치료 실제로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방법들 [내부링크]

2015년 기준으로 수족냉증 환자는 남성 6,137명 여성 8.871명입니다. 이 수치는 수족냉증 치료를 받은 분들의 숫자입니다. 즉, 이 숫자의 몇 십배 되는 사람들이 수족냉증으로 인해서 고통을 겪고있다는 말과 같을..

다리가 붓는 이유 다리 붓기 빼기 방법 모두 살펴보자 [내부링크]

실제로 주위를 둘러보면 다리 혈액순환이 안 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항상 다리가 저리고 시리고 즉, 고무다리 같고 남의 다리 같다 같은 느낌이 들면서 천근만근 무겁다면 오늘 글에 집중을 하셔야겠습니다...

탄산수 효능 부작용 꼭 보고가셔야해요 [내부링크]

외국에서는 비만의 주범으로 정크푸드와 탄산음료를 많이 꼽습니다. 외국만큼은 아니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사이다와 콜라를 사랑하시는 분들 참 많습니다. 치맥과 쌍벽을 이루는 치킨 콜라, 뷔페나 패밀리 레스토랑..

폴리코사놀 효능 복용법 부작용 꼭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요즘 같은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혈관질환 관련 환자들이 많이 생깁니다. 중요한 것은 환절기 때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같은 질환은 성인병 환자가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하지만 가장 심각한 문제는 증상이..

이석증 원인 증상 자가치료 정확히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한 번쯤은 어지러웠던 적이 있을 겁니다. 혹시 뇌출혈이나 뇌경색 같은 큰 문제가 아닐까 걱정하지만 어지럼증의 80%는 귀 쪽 문제 때문에 생기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석증은 귀 때문에 생기는 어지러움에..

인동초 효능 부작용 모두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린 약재는 인동이라는 약재입니다. 인동이라는 것은 참을 인, 겨울동으로 이루어진 단어입니다. 즉, 겨울을 이기고 나는 약이라는 뜻입니다. 돌아가신 김대중 대통령의 이름이 인동초였듯이 이 인동이..

탱자 효능 먹는법 부작용 [내부링크]

탱자는 한의학으로는 지각이라고 하고 덜 익은 것은 지실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효과가 굉장히 좋습니다. 소화에 큰 도움을 주고 진피라고 해서 귤껍질도 효과가 좋은데 이것을 먹게 되면 기를 강력하게 풀어주기..

정향 효능 부작용 모두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정향은 모양이 못을 닮았다고 해서 정자, 정향이라고 불리는 그런 향신료인데 영어로는 클로브라고 합니다. 클로브는 꽃이 생각나서 전혀 다른 의미일 거다라고 생각하는데 클로브도 프랑스어의 클루라고 하는 못..

유근피 효능 부작용 꼭 보고가셔야해요 [내부링크]

환절기만 되면 비염과 축농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약재가 바로 유근피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가을 무렵에 참느릅나무껍질을 벗겨서 말린 것이 바로 유근피인데요. 몸동과 뿌리껍찔을 통틀어서..

햄프씨드 효능 먹는법 부작용 정확한정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새끼손톱의 정말 한 5분의 1 10분의 1도 안되지만 미국의 암 학계와 심장병 협회에서 슈퍼푸드로 선정될 만큼 영양소가 풍부한 씨앗입니다. 요즘 굉장히 핫하죠. 대마의 씨앗입니다. 부정적인 약이라고 생각하실..

산마 효능 먹는법 부작용 모두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퇴계 이황 하면 성리학의 대가로 알고 계시죠. 사실 성리학뿐만 아니라 장수 의학의 전문가 이기도 합니다. 퇴계 이황은 어려서부터 몸이 약해서 약방에서 수업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여러 책을 쓰고 이를 본인..

오디 효능 먹는법 총정리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요즘 베리류가 굉장히 인기입니다. 산수유 오미자 복분자 등 모두 베리류에 해당하는데요. 보통 구기자를 고지베리라고 이야기를 하고 뽕나무 열매 즉 오디는 멀베리라고 얘기를 합니다. 산딸기, 그냥 딸기, 라즈..

양상추 효능 우리가 알지 못했던 사실 [내부링크]

양상추를 매일 먹으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양상추는 아삭한 식감이 있어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에 필수로 들어가는 야채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케일과 시금치 등의 녹색 잎채소들에 비해 영양가가..

대파 효능에 대한 모든 것을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요즘은 집에서 대파를 키우는 게 유행이라고 할 정도로 핫하다고 합니다. 대파가 어디에 좋길래 이렇게 사람들이 집에서 키우게 된 걸까요? 아마도 요즘 대파의 가격이 굉장히 비싸졌기 때문에 파를 비롯해서 상추..

보이차 효능 부작용까지 꼭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차에 대한 엄청 높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건강을 위해서 커피를 끊고 차를 마셔야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늘었다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 수만 가치 차 중에서도 옛날부터 중국 황실의 건강대책이자..

솔잎 효능에 있는 놀라운 사실 [내부링크]

솔잎은 아마 우리나라에서 가장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섭취 물품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예로부터 피로 해소를 위해서 귀족들이 즐겨서 먹은 음식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솔잎 효능에는 우..

발바닥 앞쪽 통증의 진짜 무서운 원인 [내부링크]

시중에 보면 정말 다양한 신발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디자인도 참 독특하고 예쁜 신발이 많은 걸 보면 신고 싶은 것이 인간의 욕망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무리해서 굽이 높은 신발을 신거나 깔창을 끼고 신발을..

대장암 초기증상 꼭 확인하고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기대수명이 100세라고 말하는 시대가 무색할 만큼 우리나라의 사망 원인을 보면 대장암으로 일찍 세상을 떠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대장암에는 여러 원인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직장 생활을 오래 하시는 분..

목구멍 간지러움 심각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기관지의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목에는 여러 증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어느 순간부터 목이 칼칼하다고 느껴지거니 메마른 느낌이 드신다면 몸에 이상이 있는 것인데요..! 적당히 간지러운 것도 아니고 심한 간..

머위 효능 뿌리 먹는법까지 모두 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머위라는 식물이 있습니다. 최근에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몸에 좋은 음식 중 하나였죠. 머위는 머구라고도 불리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주로 봄나물로 자주 먹는 나물 중 하나로 아주 어르신들한테 인기가 많은..

몸에좋은 비단풀 효능 먹는법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세상에는 몸에 좋은 약초들이 참 많습니다. 여러 가지 염증을 치료하는 데 있어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질환들을 예방하는데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약초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기울이고 있는 추세라고 할 수 있죠. 오..

노니 효능 11가지 먹는법 부작용 정확한 정보로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노니라는 열매를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동남아시아와 호주가 원산지인 열매로 일 년 내내 꽃과 과일을 우리에게 제공하는 식물이라 곱 볼 수 있죠. 녹색과 초록색을 띄면서 익어가다가 최종적으로는 흰색..

꽃송이버섯 효능과 먹는법 총정리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버섯은 몸에 좋은 음식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죠. 그중에서도 오늘은 꽃송이버섯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꽃송이버섯은 예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준 아주 귀하고 귀한..

방울토마토 효능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우리가 가장 흔히 먹는 과일 중 하나로 방울토마토를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값이 싸고 많이 재배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구해서 먹을 수 있는 열매라고 할 수 있죠. 달콤하고 맛도 좋아서 갈아먹거..

토복령 효능과 먹는법 부작용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내 몸을 지키고 싶다면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드는 토복령은 뿌리입니다. 뿌리이다 보니까 요리방법이 그다지 다양할 것 같지는 않은데 어떻게 먹을 수가 있을까요? 대표적으로 물을 사용하여 차로 먹는 방법이..

화살나무 효능과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까지 모든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은 화살나무에 대해서 아시나요? 화살나무는 빨갛게 때로는 초록색으로 아주 예쁘게 익는 나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관상 보면 굉장히 예쁘게 여물어가기 때문에 길을 지나다니다가 본 경우에 사진을 찍을..

매실청 효능과 먹는법 부작용까지 모두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현대인이라면 만성피로로 힘든 날을 겪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오늘은 이 피로 해소에 굉장히 좋은 매실청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누구는 이 매실청이 몸에 좋다고 하고 누구는 안 좋다고 하는데 사..

블랙커런트 효능 먹는법과 부작용 한번에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베리계의 황제이자 왕자라고 불리는 블랙커런트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생소하신 분들도 많은 겁니다. 우리나라에서 많이 재배하는 열매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그렇게 많이들 알고 있는..

호박씨 효능 먹는법 완벽한 정리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호박은 우리가 예전부터 먹어온 녹말 함량이 아주 많은 과채류입니다. 감자와 고구마와 마찬가지로 칼로리가 높아서 전시상황에 대용식으로 많이 쓰였다고도 합니다. 요즘은 보통 조리용으로 이용되며 다량의 비타..

인진쑥 효능에 대한 모든정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쑥의 한 종류이면서 험난한 기후에도 잘 버티기로 유명한 인진쑥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겨울에도 버티고 버텨서 싹이 난다는 것을 보고 인진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인진..

맥문동 효능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선시대 왕에게 바쳤다고 알려질 만큼 아주 몸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던 맥문동 효능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기관지가 좋지 않은 분들이 보시면 정말 좋을 정보가 되겠..

타트체리 효능 콜라겐 부작용 제대로 알고먹자 [내부링크]

올해부터 굉장한 인기를 끈 베리류중 하나로 타트체리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굉장히 건강에 좋은 열매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가 되었지요. 타트체리 효능을 알고 나시면 아마 여러분도 타트체리를..

쌀눈의 효능과 먹는법 완벽총정리 [내부링크]

주부님들이라면 아마 밥을 먹을 때 쌀눈을 신경 쓰신 적이 많으실 겁니다. 쌀눈이라고 하면 쌀에 붙어있는 아주 작은 미색의 정체모를 무언가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 쌀눈에 대한 효능이 알려지게되면서 직..

엘라스틴 효능과 먹는 섭취까지 한번에 정확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엘라스틴 했어요~라는 광고는 정말 유명하죠. 사람들은 콜라겐은 피부에 좋다며 그렇게 꼬박꼬박 잘 챙겨먹지만 사실 엘라스틴을 먹는 데 있어서는 굉장히 소홀합니다. 엘라스틴은 샴푸 아니야?라는 생각만 가지고..

마키베리 효능에 관한 모든것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마키베리라는 것은 블루베리 그리고 제가 이전에 포스팅을 했던 아로니아와 굉장히 유사한 열매입니다. 아는 사람들만 아는 아주 귀한 열매라고 할 수 있죠. 원래는 남미 지역에서 얻을 수 있었던 베리류의 일종이..

메밀 효능 차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몸에 좋은 음식을 말할 때는 메밀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녹말 작물이면서 영양가도 좋고 섬유소 함량이 높은 음식을 두고 바로 메밀을 말하곤 하는데요..! 아마 메밀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이 먹을 수 있는 음..

아로니아 먹는 법과 효능 이건 몰랐을거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 제철음식 중 하나인 아로니아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즉, 아로니아 먹는 법과 효능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하는데 여러분은 아로니아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레몬밤 효능에 대한 모든 정보 정리해봤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은 레몬밤이라는 것을 아시나요? 저 또한 처음에는 레몬과 밤을 섞은 건가 밤인데 레몬의 향이 나는 건가 하면서 헷갈리는 부분이 많았습니다만 이는 사실 밤과는 관련 없는 것이라고 합니다. 레몬밤이라는..

주사 맞는 꿈에 대한 해몽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주사를 맞는다는 것은 누군가에게는 별 다른 일이 아닐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정말 최악의 경험이 될 수도 있는 순간입니다. 뾰족한 바늘로 살을 뚫는 작업이기 때문에 주사 공포증이 있는 분이라면 소름이 끼칠..

총 맞는 꿈에 대한 모든 해몽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단골 소재로 나오는 것이 바로 총입니다. 블록버스터에도 빠질 수 없는 것이 총인데 대부분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 무조건적으로 나오기 마련이죠. 그런데 만약에 내가 총 맞는 꿈을 꾸었다면..

돌아가신 할아버지 꿈에 대한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꿈의 종류가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서 그리고 그 대상이 어떠한 것인지에 따라서 모두 의미가 뒤바뀌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이 수많은 꿈들 중 돌아가신 할아버지 꿈에..

돌아가신 할머니 꿈에 대한 정확한 해몽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예전에 돌아가신 아버지 어머니에 대한 꿈을 한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생각 외로 이렇게 가족이 꿈에 나오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의미는 상황에 따라 천차만별 달라지기 때문에 또한..

도둑맞는 꿈 잡는 꿈 등 해몽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좋지 못한 꿈을 꾼다는 것은 그날 하루의 기분이 별로 좋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좋은 꿈을 꾸면 그날 하루의 기분은 최소한 긍정적인 쪽으로 지속되기도 하죠. 만약 도둑맞는 꿈을..

오줌싸는꿈에 대한 정확한 해몽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릴 적에는 바지에 오줌을 싸서 부모님께 혼나는 경우가 많았죠. 이러한 일은 1900년대에 정말 비일비재했던 사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아주 익숙한 광경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꿈에..

담배피는 꿈에 대한 해몽 모두 모아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담배는 정말 몸에 해로운 기호식품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전 세계적으로 애용하는 물건이기도 합니다. 꿈에서 만약 담배가 나온다면 즉, 꿈에서 담배 피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것을 의미하는 걸..

버스타는 꿈 내리는 타고 가는 운전하는 꿈해몽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꿈들 중에서 버스타는 꿈에 대한 내용을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버스를 어떻게 탔는지 내렸는지에 따라서 그 의미가 정말 많이 달라진다고 하니 이와 관련된 꿈을 꾸신 분들이라면 오늘의..

쓰나미 꿈에 대한 해몽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삶을 살아오면서 가장 무섭다고 느꼈던 꿈이 무엇인가요? 제가 살아오면서 꾼 꿈들 중 가장 소름 끼치고 무서웠던 꿈은 바로 쓰나미 꿈 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거의 목숨이 왔다 갔다 할..

스님 꿈해몽 모든걸 담아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에서 스님이 나온다는 것은 굉장히 유니크한 꿈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어떠한 메시지를 듣는 것일 수도 있고 여러분이 중대한 기로에 놓였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죠. 과연 스님 꿈해몽에는 어..

귀신 꿈해몽 귀신 나오는 꿈은 정말 무서운 꿈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에는 많은 꿈들이 있지만 아마 가장 무서운 꿈중 하나가 바로 귀신 나오는 꿈이 아닐까 싶습니다. 귀신 꿈해몽을 보면 그 의미가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자세하게 살펴보시는게 중요하다고 볼 수가..

친구랑 싸우는 꿈 친구 꿈해몽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람과 관계를 맺다 보면 좋은 일도 있고 나쁜 일도 있기 마련입니다. 당연히 싸울 수도 있겠죠? 그런데 만약 여러분이 꿈에서 친구랑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걸까요? 현..

아기 낳는 꿈 갓난 아기 꿈해몽이 알고 싶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삶을 살아가다 보면 자신이 생각한 대로 흘러가지 않아 슬퍼하기도 좌절하기도 하죠. 여러분의 오늘은 어떠셨나요? 오늘의 행운 혹은 불행의 탓을 어디로 돌리고 계시나요? 사람들은 흔히 좋지 못한..

거머리 꿈에 대한 해몽이 궁금하다면 재밌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꿈들 중에 거머리 꿈에 대한 해몽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징그러운 사진을 못보는 분들은 밑으로 스크롤 내리기전에 마음의 준비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일반적인 거머리 사진..

멧돼지 꿈 검은 흰 새끼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멧돼지가 꿈에 나오면 정말 무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뭔가 생각 같아서는 멧돼지를 힘으로 제압해서 바로 구워먹어버릴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오토바이 꿈 사고나는 운전하는 모습에 대한 해몽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어제 저는 서울에서 홍천 그리고 수원까지 자동차를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300km가 넘는 거리여서 정말 힘이 들었는데요. 운전을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것은 바로 주변에 다니던 오토바이였습니다. 차선을 제대..

목욕탕 꿈 청소하는 대중 공중 목욕탕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을 자주 꾸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일주일에 두세 번은 꼬박꼬박 꿈을 꾸는 것 같습니다. 주제도 정말 다양해서 도대체 이런 꿈을 왜 꾸나 싶을정도랍니다. 오늘은 많은 꿈들 중에서 목욕..

집 사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집 가격 때문에 세상이 정말 싱숭생숭한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이러한 소식들을 들을 때마다 막막하다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항상 모든 곳에서는 방법이 있기 마련이라고..

버섯 꿈해몽 영지버섯 느타리버섯 송이버섯이 꿈에 나왔다면 무슨 의미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과일, 채소, 고기 등 가리지 않고 모든 음식을 먹죠. 그중에서 제가 일주일에 꼬박꼬박 챙겨 먹는 건 바로 버섯인데요. 버섯은 맛있기도 하고 영양소도 풍부하기 때..

국수 먹는 꿈 잔치 비빔 메밀 국수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수가 꿈에 등장한다는 것은 상당히 여러 의미가 있습니다. 일단 행운과 결혼, 일거리가 들어오는 것 등을 의미한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국수를 보면 면이 서로 엉키고 설킨 음식이라고 할 수가 있죠..

오징어 꿈해몽 대왕 오징어 먹는 꿈 등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요즘 오징어게임이 굉장히 유행을 하고 있더군요..! 저도 얼른 하는 일을 마무리하고 정주행을 해야겠어요~ 아무튼 각설하고 오늘도 꿈에 대한 포스팅을 한번 진행해볼까합니다~ 바로 오징어 꿈해몽에 대한 이야기..

양말 꿈 구멍난 젖은 하얀 검은 빨간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이라는 것은 우리의 마음을 싱숭생숭하게 합니다. 꿈에서 깨어난 뒤 우리에게 혼란을 주기도 하고 기쁨을 주기도 하고 아쉬움을 주기도 하죠. 꿈에는 다양한 소재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양..

귀걸이 꿈 금 진주 다이아몬드 보석 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어학사전에 꿈을 검색해보면 여러가지 뜻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잠을 자는 동안에 현실과 똑같이 상황이 펼쳐지는 것을 말하는 사전적 의미부터 여러분이 현실에서 어떤 이루고자하는 부분에 꿈에..

고양이 꿈 흰 새끼 물리는 무는 죽이는 나오는 꿈해몽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고양이 꿈은 변덕, 소문, 직관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서 고양이가 여러분에게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서 꿈해몽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어떻게 꿈이 진행되었는..

벌 꿈해몽 태몽 큰 말벌 꿈에대한 모든 정보 담아봤어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꿈을 꾸시나요? 꿈은 도대체 왜 꾸게 되는걸까요? 꿈 속에서 일어나는 어차피 기억도 잘 하지 못하는데 말이죠. 꿈에 대한 연구는 옛날부터 지금까지 계속 이어져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직까지도..

나무 꿈 은행 대추 벚꽃 큰 사과 꽃 나무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무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꿈에 대해서 말씀드리기전에 유의사항 하나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꿈이라는 것은 여러분의 운명이 정해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히든 피겨스 줄거리 실화 책 명대사 실존인물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영화를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영화를 굉장히 좋아해서 일주일에 2~3번은 꼬박꼬박 챙겨보곤 했었는데요. 요즘에는 이것저것 일도 바쁘고 마음..

목걸이 꿈 금 진주 십자가 다이아몬드 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악세서리로 활용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목걸이입니다. 부를 상징하기도 하고 패션 센스를 상징하기도 하죠. 만약 목걸이 꿈을 꿨다면 이는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걸까요? 아마 생소하신 분들도 있..

피흘리는 꿈 코피나는 보는 뽑는 꿈해몽 모음집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가 오늘부로 모두 끝났습니다. 다들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잘 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피흘리는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현실에서도 보기 힘든게 바로 피..

통기타 코드 쉬운 기타 기본 코드 알고싶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살면서 취미생활을 갖는 것은 삶을 더 풍요롭게 해주는 요소라고 할 수 있어요. 그 중에서 오늘은 통기타 코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쉬운 기타 기본 코드만 알고 있다면 웬만한 노래는 모두..

장어 잡는 꿈 나오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며칠전 혹은 몇주일전에 꿨던 꿈을 기억하시나요? 아니면 오늘 꿨던 꿈도 잘 기억하지 못하시나요? 그렇습니다. 꿈이라는 것은 모두 생생하게 기억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참..

영화 투모로우 평점 줄거리 리뷰 손에 꼽는 재난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투모로우에 대해서 한번 소개를 해드릴까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봐온 재난영화 중에서도 손에 꼽는 아주 명품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영화를 장르를 가리지않고 정말 좋아하는데..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좀비한테 경찰한테 개한테 쫓기는 해몽 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언가에 쫓기고 있다는 느낌은 마음이 불편한 것을 나타내는 것을 뜻합니다. 이러한 감정이 꿈에서 드러나게 된다는 것은 사실 마찬가지인데요. 현실에서 자꾸 이런 부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모르는 여자와 남자와 하는 꿈 해몽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람이 누군가를 사랑할 때는 뽀뽀나 키스와 같은 행위를 하곤 합니다. 여자친구 남자친구 관계에서도 부부관계에서도 부모와 자식 관계에서도 많이들 하는 행위죠. 오늘은 그 중에서 연예인과 키스하..

돌아가신 아버지 아빠 꿈해몽 총정리 해봤습니다 [내부링크]

네 오늘은 여러 꿈들 중에서 돌아가신 아버지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단순히 이 세상 사람이 아닌 분이 나왔다는 것만으로 그게 좋은 것이다 나쁜 것이다 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 상황에..

돌아가신 어머니 꿈 엄마 꿈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사람이라면 자면서 꿈을 꾸는 경우는 정말 셀 수 없이 많을텐데요. 그 중에서 돌아가신 어머니 꿈은 꿈에서 깨고 나서도 참 기분이 묘하고 이상하죠. 대부분은 이런 꿈은 엄마가 어떠한 일을 알려주는 것이라고 많..

먹는 꿈 총정리 밥먹는 빵먹는 치킨먹는 짜장면 먹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먹는 꿈이라는 것은 어떠한 상황에 있어서 변화가 초래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먹는 것이 어떤 것인지 명확하다면 이는 대부분 좋은 뜻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흔히..

바퀴벌레 꿈 잡는 죽이는 꿈 벌레 꿈해몽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람이 꾸는 꿈 중에서 벌레가 나오는 것은 그다지 좋지는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만약 여러분의 꿈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다면 이는 어떤 의미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바퀴벌레 꿈에 대해서 한번..

돌아가신 시어머니 꿈에 대한 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 네 오늘은 돌아가신 시어머니 꿈에 대한 해몽을 한번 살펴볼까합니다. 결혼을 하신 분이라면 꼭 마주쳐야 하는 것이 바로 고부간의 관계인데요..!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꼭 겪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러..

[10] 세계일주 - 세계 일주 항공권 (라운드 더 월드, 스카이림 얼라이언스 외 기타 항공권) [내부링크]

오늘의 일기: 열심히 하루하루 살아서 돈을 버는 시대는 끝났다. 아니 진작에 끝났는데 내가 그걸 모르고 있었던 거일 수도 경제적으로 자유롭기 위해서는 이와 관련된 정보들을 많이 찾아보고 습득해야 한다. 책..

[9] 세계일주 - 세계 일주 항공권 (글로벌 익스플로러, 스타 얼라이언스) [내부링크]

오늘의 일기: 오늘 참 많은 일이 있었다. 누군가가 소중하게 적은 내용을 그대로 무단 도용한다는 것이 이렇게 기분 나쁘고 황당한 일이라는 것을 몸소 깨닫는 일이었다. 나 또한 누군가가 정성스레 작성한 자료를..

[8] 세계일주 - 세계 일주 항공권 (원월드 익스플로러) [내부링크]

오늘의 일기: 기분전환하려고 미용실 갔다. 머리 가르마펌 했는데 괜찮은 것 같다. 근데 우울하다. 왜지? 원월드 익스플로러 오늘은 원월드 익스플로러 항공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 것이다. 대한민국 세계 일주..

[7] 세계일주 - 시차 적응 최소화하는 법과 최악의 여행구간 [내부링크]

오늘의 일기: 어제 최악의 기분을 잘 견디고 오늘 버텨왔다. 오늘이 가기 40분 전 이렇게 글을 써본다. 세계일주 꼭 가야지 그럼 무조건 가야지. 다 걸어야지. 인생 걸어야지. 써보자 이제 시차 적응 최소화하는..

[6] 세계일주 - 세계표준시간과 여행 루트변경 [내부링크]

포스팅 하기전 오늘의 일기: 오늘은 내가 투자한 모든 것들이 완전 폭락을 해서 정말 빈털털이가 되었다. 음 생각보다 별 느낌이 없다. 어차피 벌 수 있는 돈이라고 생각해서일까? 이럴 때일수록 아무것도 안하기..

[5] 세계일주 - 나만의 세계 일주 스케줄을 짜는 방법 (규칙) [내부링크]

왔다 왔다. 그 시간이 왔다. 오늘은 나만의 세계 일주 스케줄을 짜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글을 적어보겠다요. - 일단 중요한건 대륙이나 국가의 순서를 정하고 그 이후에 대략적인 체류 일정을 분배해야 한다는..

[4] 세계일주 - 세계 일주 여행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항공권 용어 [내부링크]

자자자자!! 네 번째 시간이다! 학교 수업을 듣고 블로그 글을 쓰다가 지금 이렇게 시간이 조금 남아서 티스토리 글을 쓰고 있다. 오늘도 어김없이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자! 오늘은 세계 일주 여행자가 반드시 알아..

[3] 세계일주 - 세계 일주 항공권 유효기간, 가격, 장단점 [내부링크]

자자자자!! 세 번째 시간이다!! 뭉쳐야찬다 보다가 왔다. 세계일주 글 적고 싶어서 말이지.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자 오늘은 세계 일주 항공권 유효기간과 가격 그리고 장단점 이 3가지를 알아보자. 세계 일주 항..

[2] 세계일주 - 세계 일주 항공권 & 루트 가이드(1) [내부링크]

자자자!! 집중!! 시작되었다 본격적으로 나의 세계일주 계획이! 오늘은 세계 일주 항공권과 루트 가이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 것이다. 내용이 정말 많아서 아마 여러 차례 나누어서 적을 것 같지만 그래도 열심히..

[1] 세계일주 - 드디어 시작하는 세계일주 준비과정 - 오리엔테이션 [내부링크]

드디어!!! 시작한다 세계일주 준비과정을..! 대략 1년반 뒤 대학교 졸업후에 세계일주를 떠날 것이다. 그전에 세계일주를 착실히 준비해서 이것저것 정보를 정리해보려한다. 내가 볼 정보이기 때문에 제대로 정확..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 도대체 언제까지 해야 하는걸까? [내부링크]

- 티스토리 애드 신청을 받기 위해서 정말 노력했다. - 하루에 최소한 1개 평균 2개 많으면 5개까지 꾸준히 2달 동안 글을 썼는데 애드센스 신청은 도저히 승인이 날 길이 보이지가 않는다. - 두번을 시도했는데..

옷 꿈 옷 꿈해몽 완벽정리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옷 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 겁니다. 꿈에서 옷이 나온다는 것은 과연 어떠한 의미일까요? 옷에 관련된 의미는 여러 가지로 의미가 극명하게 차이가 날 수 있는데요..! 일반..

바다 꿈 바다 꿈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다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바다라는 것은 전 세계 사람들이 일상생활에 지친 마음을 가지고 항상 갈망하는 요소라고 볼 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와 같은..

물고기 꿈 물고기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시면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고기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물고기는 예전부터 꿈에서 재정적인 부분과 태몽과 관련된 꿈으로 유명했는데요~ 새해 첫날 물고기 꿈을 꿨다면 이는 아주 큰 운이 들어올 것..

물 꿈 물 꿈해몽에 대해서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인체의 몸은 거의 수분으로 이루어져있다는 사실은 여러분 모두 알고 계실겁니다. 그만큼 물은 사람한테서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동전 꿈 동전 꿈해몽 궁금하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전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나누어볼까해요~ 동전 꿈이라고 하면 어떤거지? 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계실텐데요. 동전 꿈이라는 것은 꿈에서 동전을 줍거나 던지거나 혹은 받거나 등 이러한..

달리는 꿈 달리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리는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꿈에서 달리기를 하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달리기와 관련된 의미를 살펴보면 굉장히 많은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요. 상황에..

남편 꿈 남편 꿈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람이 태어나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고 아기를 낳고 평생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생활이죠. 생존번식에..

나비 꿈 나비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들어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번 나비 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나비는 일반적으로 희망과 평화를 상징하는 곤충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이러한 나비가 꿈에 나온다는 것은 태몽과 연애, 명예와 관련되었다는 것..

지네 꿈 지네 꿈해몽 지네가 나오는 꿈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네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지네는 일반적으로 여러개 달린 발로 모양도 징그럽고 실질적으로 독도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많은 공포의 대상이 되곤 하는데요~ 예전에는 시골..

화장실 꿈 화장실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러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장실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최소한 하루에 한번 이상 꼭 가는 곳이 바로 화장실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만약 이런 화장실이 우리 꿈에 나온다면 이는 어떤 것을 의미하는..

토마토 꿈 토마토가 꿈에 나왔다는건 무슨 의미일까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마토 꿈에 대해서 한번 적어볼까합니다! 여러분은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시나요? 이번에 아프리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바로 이 스타크래프트인데요..! 이 게임을 주도하는 b..

커피 꿈 커피 마시는 꿈의 뜻이 궁금하면 보고가세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저는 커피 중에서도 카페모카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참 좋아하는데요~ 카페모카의 단 맛과 쓴맛의 조화가 참 좋고 때로는 디저트를 먹을 때 아메..

청소 꿈 청소하는 꿈 대체 의미하는게 뭘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소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청소라는 것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무조건 해야하는 행위 중 하나인데요~ 꿈에서까지 청소를 하는 꿈을 꾼다니 참.. 안타까운 꿈이 아닐 수가..

참외 꿈 참외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그건 못참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외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참외는 딸기 수박 다음으로 제가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아주 달콤하고 씨 또한 끈적이면서 맛있기 때문에 저는 항상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곤..

우는 꿈 우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시면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는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운다는 것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꼭 해야할 행동 중 하나인데요..! 울지 않고 참고 버티는 것은 오히려 신체와 정신에 모두 안좋은 영향을 끼친다..

연예인 꿈 연예인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꿈에 대해서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 저는 연예인을 참 좋아합니다. 아이돌도 좋아하고 인디밴드도 좋아하는데요~ 어릴 때 음악을 해왔어서 그런지 음악을 하는 연예인을 참 좋아합니다..

얼굴 꿈 상대방 얼굴 꿈 모든 얼굴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굴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얼굴은 눈, 코, 입, 귀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말하는데요~ 만약 이러한 얼굴이 꿈에 나왔다면 과연 어떤 것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저는 얼..

어린 아이 꿈 어린 아이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 아이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린 아이가 꿈에 나온다는 것은 별로 좋지 못한 의미를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흔히 질병에 걸리거..

애인 꿈 옛 연인이 나오는 꿈이 궁금하다면 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인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애인 꿈을 꾼다는 것은 대부분 실제로 여러분이 겪었던 사람이 나오기마련입니다~ 꿈에서도 좋았다면 실제로도 좋을 확률이 높은게 바로 애인 꿈..

신발 꿈 신발 사는 꿈이 의미하는게 도대체 뭘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발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신발이 꿈에 주된 상징으로 나오는 경우가 몇 있을까 궁금하긴한데 의외로 자주 나오는 소재 중 하나입니다. 신발 사는 꿈부터해서 신팔 파는..

수박 꿈 수박 먹는 꿈의 뜻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박 먹는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가합니다 :) 수박은 여름을 대표하는 대표 과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수박을 그냥 먹어도 참 맛있지만 화채를 해먹기도 하고 주스로 만들어서 먹기..

사과 먹는 꿈 사과 받는 꿈 사과 꿈이 궁금하다면 들어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과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맛도 좋고 달콤한 사과는 누구에게나 인기를 끄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사과를 이용해서 만드는 요리도 아주 상큼하고 달콤해서 인기..

불 나는 꿈 불 꿈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 나는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불에 관한 대표적인 꿈들을 한번 이렇게 모아봤는데요~ 어떤 분은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하시고 어떤 분은 나쁜 의미가 있다고 하는 이 불에..

부모님 꿈 부모님 꿈해몽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모님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부모님과 함께 사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멀리 떨어져서 사시는분 그리고 안타깝지만 이미 돌아가신 부모님을 둔 분도 계실텐데요~ 꿈에서의..

복숭아 꿈 복숭아 꿈에 대한 재밌는 의미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숭아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복숭아 맛있는 과일을 대표하는 음식이죠~ 일반적으로 꿈에 복숭아가 나오는 경우는 더러 있습니다. 왜냐하면 태몽으로 많이들 생각을 하기..

바나나 꿈 바나나 꿈해몽의 뜻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규파크에요 :) 오늘은 바나나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바나나는 우리가 가장 많이 먹는 과일 중 하나인데요~ 저는 딸기만큼이나 비슷하게 딸기를 정말 좋아합니다. 사람뿐아니라 동..

머리 꿈 머리 꿈해몽에 대한 정보는 다 모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리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머리카락에 관한 꿈은 정말 많이들 꾸는 꿈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오늘의 정보는 정말 여러분에게 많이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머리카..

딸기 꿈 딸기 꿈해몽 이게 무슨 뜻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기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라 딸기인데요~ 여러분은 딸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 생각에는 딸기를 싫어하거나 먹지 못하는 분..

눈 꿈 눈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 꿈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눈이라는 것은 하늘에 있는 구룸의 수분이 얼었다가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말하는 현상을 마하는데요..! 만약 이 눈이 여름에 내린다는 것은 어떤..

냉장고 꿈 냉장고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장고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냉장고라하면 흔히 음식을 위한 재료를 보관하는 가전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음식은 대부분 여성이 하기 때문에 냉장고는 엄마와 아내를 상징..

가방 꿈 정확한 가방 꿈해몽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방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방이 꿈에 나오는 것이 어떤 의미가 있긴 한걸까?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사실 꿈에 나온 모든 물건은 각각 그에 대한 의미가 있..

미 꿈 거미 꿈해몽에 대해서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규파크에요 :) 오늘은 거미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흔히 거미는 무섭고 더러운 동물로 취급이 되기도 합니다. 거미가 곤충이라 생각하시는 분도 많고 해충이라고 생각하시..

시계 꿈 시계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계 꿈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 시계라는 것은 우리가 평생을 보고 살아갈 친구같은 물건인데요. 만약 이런 시계가 꿈에 나왔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알아보기전에는 저도 감..

포도 꿈 포도꿈해몽 한번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도 꿈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제가 참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가 바로 포도인데요. 이런 포도가 꿈에 나온다는건 참 쉽지 않은 일이에요..! 어떤 상황에 쳐해있어야 이런 포도 꿈같..

비행기 꿈 비행기 꿈해몽을 정확하게 살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행기 꿈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 누구는 출장을 가기 위해서 또 누구는 여행을 가기 위해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이동 수단중 하나가 바로 이 비행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

참새 꿈 참새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셔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새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참새가 꿈에 나온다는 의미는 대부분 겸손이나 생각하지 못했던 상황들이 펼쳐지는 것을 뜻하는게 일반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좋은 것..

원숭이 꿈 원숭이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시길 바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숭이 꿈에 대해서 한번 살펴볼까합니다~ 꿈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띠에 대해서 살짝 보고가려고 해요~ 원숭이띠의 운명은 크게 세가지로 나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하지만 이에 대해서 구..

오리 꿈 오리에 대한 꿈을 꿨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리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우리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오리는 아주 천진난만한 동물같이 느껴지곤 하는데요..! 순백의 동물이라서 그런지 뭔가 순수해보고 아무생각없..

염소 꿈 염소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보러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염소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염소란 소과의 포유류로 양과 비슷해서 헷갈릴 수 있는데요..! 양과 다르게 염소는 꼬리의 아랫면에 아주 고약한 냄새를 뿜어내는 샘이 있다..

여우 꿈 여우 꿈해몽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우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우가 꿈에 나올 때의 의미는 약삭빠르게 이익을 챙기는 인물, 위선, 계략 등을 말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사람을 대하는 대인관계 문제에 있어서 주..

앵무새 꿈 앵무새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앵무새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건데요! 앵무새라고 하면 사람의 말을 따라할 수 있을만큼 똑똑한 동물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사실 의미는 몰라도 그저 소리를 따라하는 것이라고 주장..

악어 꿈 악어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악어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 현실의 악어는 아주 자비없는 무시무시한 육식동물로 알려져있는데요. 갑작스럽게 사람이나 동물을 공격하는 동물인만큼 무섭다는 이미지는 지워지..

상어 꿈 상어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어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바다의 포식자 바다의 왕자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상어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무시무시한 육식동물로서 바다에서 왕이라고 불릴..

사자 꿈 사자가 꿈에 나왔다면 무서워하지 말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자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사자는 동물의 왕국에서 아주 강한 포식자로 알려진 육식동물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동물이에요..! 어릴 때는 그저 멋있고 무섭기만 했던 사..

사슴 꿈 사슴에 꿈에 나왔다면 이 글을 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슴 꿈에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사슴이라고 하면 참 귀엽고 순진한 동물로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동물의세계를 보면 항상 도망만 다니는 그런 불쌍한 초식동물로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비둘기 꿈 비둘기가 꿈에 나왔다는건 이런 의미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둘기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비둘기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아주 흔하게 볼 수 있는 새 중 하나인데요. 누구는 정말 경멸할정도로 싫어하지만 어떤 사람은 먹이를 꾸준히 주..

부엉이 꿈 부엉이가 꿈에 나왔다면 이런 의미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엉이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부엉이는 생김새와 다르게 아주 무서운 맹금류 중 하나인 녀석인데요! 뱀과 쥐 그리고 토끼까지 자신보다 작은 심지어 자신과 비슷한 크기..

박쥐 꿈 이게 대체 의미하는게 뭘까요? 박쥐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박쥐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볼거에요. 코로나의 원인 중 하나로 알려졌던 동물이 바로 이 박쥐이기도 한데요..! 우리에겐 그다지 긍정적인 동물은 아니죠. 이러한 박쥐가 꿈에 나왔다..

두꺼비 꿈해몽 두꺼비 꿈을 꿨다는건 이런 의미랍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꺼비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흔히 두꺼비는 징그럽고 독성이 있는 괴물로 여겨지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예전 민간설화에도 나올만큼 친근한 동물이었지만 어느샌가 모..

말 꿈해몽 말 꿈을 봤다면 꼭 보고가세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흔히 말이라고 하면 우리나라에서는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공포심을 잘 느끼는 동물 중 하나인 말은 부드럽고 정성을..

쥐 꿈해몽 쥐 꿈을 꾼다는건 이런 의미가 있는거랍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쥐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쥐는 징그럽고 끔찍한 동물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더러운 곳에서 서식을 하는 경우가 많은게 아마 가장 큰..

코끼리 꿈해몽 코끼리 꿈에 대한 의미가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끼리 꿈해몽 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 해보려고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코끼리 꿈을 꾼다는 것은 저에게는 아주 생소한 일인데요. 돼지나 강아지나 이런 기타 동물들의 꿈은 꿔본적이 있..

돌고래 꿈해몽 돌고래가 꿈에 나왔다는 것은 무슨 의미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고래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동물 돌고래는 예로부터 신성하고 귀한 존재로 여겨졌는데요. 아이큐도 높고 지능도 높아서 사람과의 교감이 가능한 몇 안되는 동물 중 하..

돼지 꿈해몽 돼지 꿈을 꿨다면 반드시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돼지 꿈해몽 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돼지는 우리 인생에서 빠질 수 없는 동물 중 하나인데요. 돼지고기 특히 삼겹살 섭취율은 전세계에서 1위를 당당히 차지할만큼 아주..

독수리 꿈해몽 독수리 꿈을 꿨다는건 무슨 의미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수리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일단 꿈에 새가 등장한다는 것은 사람, 일거리, 명예, 길흉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동일한 새가 꿈에 나타난다고 해도 어떤 행..

닭 꿈해몽 닭 꿈을 꿨다면 그건 바로 이런 의미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닭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닭은 예전부터 출세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동물이었습니다. 예전 조선시대를 한번 떠올려보세요! 선비들이 쓰던 관의 모습과 닭의 벼슬이..

다람쥐 꿈해몽 다람쥐 꿈을 꾼 것은 과연 어떤 의미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람쥐 꿈해몽 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꿈에 다람쥐가 나타났다는 것은 생각하지 못했던 재물적인 이익의 운이 상승한다거나 이성을 만나 행복하게 연애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

늑대 꿈해몽 늑대 꿈을 꿨다면 그게 무슨 의미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늑대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늑대는 개과의 동물이지만 늑대는 꼬리를 항상 밑으로 늘어뜨리고 있다는 점에 있어서 개와는 차별성을 가집니다. 또한 개는 사육을 통해..

까마귀 꿈해몽 까마귀 꿈을 꿨다면 보고가야할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까마귀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까마귀는 우리 주위에 흔하게 볼 수 있는 새중 하나인데요. 예전에는 도심지에서 자주 볼 수는 없는 동물이었지만 요즘은 환경적..

곰 꿈해몽 곰 꿈을 꿨을 때 보고 가면 아주 좋은 정보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곰 꿈해몽에 대해 한번 이야기해보려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곰이라는 동물은 심리학에서 어머니와 동일시될만큼 태몽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동물이라고 합니다. 큰 곰이 나오는 꿈을 꾼 경..

개구리 꿈해몽 개구리 꿈 정확히 대체 어떤 의미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의 꿈은 개구리 꿈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개구리 꿈해몽도 마찬가지로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개구리는 19세기 초까지는 어류나 파충류로 취급되었지만 나중에서야 개..

고슴도치 꿈 흔하지 않은 고슴도치 꿈해몽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슴도치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슴도치 꿈해몽에 대해 궁금함을 가지고 검색하는 분들이 간혹 계실텐데요. 고슴도치는 짧은 네발과 통통한 몸통을 가진 잡식성 동물로 알려져..

고래 꿈 신기한 고래 꿈해몽 정확하게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고래 꿈 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고래의 어원은 정확히 알기 힘들지만 골짜기에서 물을 뿜는 입구 라는 문장을 통해 고래라는 이름이 생겼다고 보는게 가장 유..

개 꿈 정확한 개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우리와 가장 밀접한 관계에 있는 대표적인 동물이며 전세계에 개체 수가 가장 많은 동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류 최초로 가축으로 삼기도 할만큼 오래전부터 역사가 깊은 동물이 바로 개..

소에 관한 꿈 우리가 몰랐던 소에 대한 신기한 꿈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의 시작을 꿈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서 진행했었습니다. 다른 주제들도 다루어봐야지 하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 꿈에 대한 이야기를 푸는게 참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더라구요...

말싸움하는 꿈 대체 이건 어떤 의미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경우가 있고 나빠지는 경우가 있죠. 말싸움하는 꿈은 어떨까요? 아마 이런 꿈을 꾸시고 나면 ' 아이고 무슨 이런 꿈을 꿨지 ' 하면서 찝찝한 경우가 있을거에요. 하지..

뱀 나오는 꿈 좋은 꿈일까? 나쁜 꿈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희한한 꿈을 하나 꾸게 되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원래 자면서 항상 꿈을 꾸는 편이긴 한데 이런 꿈은 처음이라서 좀 신기했습니다. 얕은 잠을 자든 깊은 잠을 자든 대부분 꿈을..

바지에 똥싸는 꿈 진짜 좋은 의미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이라는 것에는 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돼지, 음식, 용, 의류, 결혼 등 아주 다양한 종류의 꿈이 있습니다. 꿈의 종류가 다양한만큼 그에 담긴 의미도 각양각색입니다. 이 많은 꿈들 중에서 오늘은..

결혼하는 꿈 정확하고 신기한 해몽풀이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결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결혼이라는건 인생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일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이벤트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아마 대다수일텐데요. 사랑..

아티초크 효능 제대로 알고 먹어야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티초크 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아티초크는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그런 느낌의 단어이지만 사실 채소랍니다. 아티초크 효능 을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이미 어디선가 한번쯤 보셨기 때문에 이렇..

이빨 빠지는 꿈 다양하고 정확한 해몽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빨 빠지는 꿈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꿈이라는건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꿈을 꾸고나서 이게 어떤 의미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검색창에 꿈의 종류를 검색해봐..

메주콩 효능 몸에 좋은 숨겨진 여러가지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여러가지 음식에 대한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메주콩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메주콩이라는게 메주를 만들 때 사용한다는 건 여러분도 모두 다..

공복혈당 정상수치 관리방법까지 꼭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아침 공복 혈당이 너무 높아서 걱정인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식후 혈당은 혈당을 많이 올리는 음식을 먹지 않으면 해결이 되지만 공복 혈당은 먹은 게 없는 상황인데 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걱정을 하..

피스타치오 효능 먹는법 부작용 모두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100년 이상 열매를 맺을 수 있는 나무가 무엇일까요? 바로 피스타치오입니다! 봄이 되면 녹갈색 꽃이 피고 8월 말에서 10월 초 사이에 열매가 수확됩니다. 껍질을 싸고 있는 외피가 붉게 변하면서 껍데기가 갈라지..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 꿈을 꿨다면 꼭 보고 가야할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려고해요. 포유류과에 속하는 고양이는 고대에서부터 사람과 함께했던 동물로 알려져있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애완용 고양이만 2억 마리가 넘게 사육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