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oute의 등록된 링크

 inou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EVENT "60초 프리드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코로나가 수도권에서도 계속해서 확진자를 발생시키는 가운데 제 21대 국회의원선거 유세운동이 오늘부터 시작됐습니다. 이번에 치뤄지는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농구크루 'there' 두 번째 정기모임 in 인아우트 실내농구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매주 일요일에는 저희 농구크루 'there'의 농구모임이 진행됩니다. 어제는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두 시간 동안 트레이닝 및 3:3 토너먼트를 진행했어요! 시작하..

농구로 만드는 새로운 문화가치 B.CREW 'THER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인아우트에서는 최근 농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운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농구크루가 활동중입니다. 농구크루? 농구동호회와 같은 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1초도 안걸리는 체온측정방법?! 발열체크기 BC-0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최근 정부에서 실내체육관을 운영하기 위한 지침을 발표했고 저희도 준수사항을 지키기 위해 발열체크기를 구비해놓았습니다. 요즘 너무나도 구하기 어려운 발열..

스텝을 알면 농구가 보인다!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스킬트레이닝 with 스테이포커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코로나가 확산되기 전까지만 해도 농구의 열기는 예전의 명성을 찾아가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코로나가 농구의 열기에 발목을 잡아버렸습니다.. 하지만!..

숨만 쉬면 할 수 있는 동영상 자막입히기(프리미어 프로20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정말 왕기초적인, 숨만 쉴 수 있다면 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에 대해서 하나씩 다루어볼까합니다! 일단 저는 프리미어프로를 이용해서 간단한 동영상들을 편집하고 있어요! 저도 동영상 편집..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에서 진행된 농구배움터 2주차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이번 주에도 어김없이 NSB , 김택훈 감독님과 함께 하는 농구배움터가 인아우트에서 진행됐습니다. 월요일 10명, 화요일 10명이 참여하며 출석율 100퍼센트를 기록했..

[신발리뷰1]가성비 갑 PEAK "토니파커 맨 화이트 러닝슈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PEAK 브랜드의 러닝슈즈 한 켤레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NBA공식 후원사이자 슈퍼스타인 드와이트 하워드, 토니파커가 메인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던 PEAK는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코로나19로 인한 대한민국 4대 프로스포츠 경기일정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4대 프로스포츠 경기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코로나19로 인해 정상적으로 진행되던 경기들 3월개막이었던 경기들이 모두 중단됐습니..

바버샵 괜찮나요? 바버샵 갈지말지 고민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성에겐 뷰티가 있다면 남성들에겐 그루밍이 있다! 최근 남성들도 꾸미는거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그루밍을 하는 남성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나름 그루밍족이라 매일 이것저것 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feat. 유니피커) 첫 번째 이벤트 당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2월 중순 가오픈 및 오픈을 하면서 많은 손님들이 저희 실내농구장을 찾아주셨어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예약이 취소되는 경우도 많았지만 그래도 손님들께서..

정말 쉬운 유튜브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유치원생도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너무나도 쉬운 유튜브 동영상 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일단 유튜브싸이트로 들어오신 후 본인이 다운받고자 하는 동영상을 클릭해줍니다. 저는 요즘 하이킥 시..

NBA와 EPL도 피해가지 못한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세계로 뻗어나가면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모든 스포츠 종목에 영향을 미치고 있어요. 특히 전세계인들이 열광하는 미국 농구리그 NBA도 코..

JTBC 이태원클라쓰, 남자가 봐도 잘생긴 박새로이 명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JTBC에서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 이태원 클라쓰"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어린시절부터 부당한 일을 겪은 박새로이가 천적인 "장가"라는 기업을 대상으로 복수를 꿈꾸는..

실패에 좌절할 필요가 없다. 그저 보완하면 그만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어제오늘 바쁜 업무라는 핑계를 대면서 포스팅이 자꾸 늦어지고 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다시 한 번 다짐을 해야겠어요! 오늘은 NBA 플레이어 중 한..

김택훈감독님, NSB, 인아우트가 함께하는 농구배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어제부터 인아우트에서는 농구를 배우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생겼습니다. 바로 "농구 배움터"라는 수업인데요! 스킬 트레이닝을 중점으로 하는 것이 아닌..

파이터로서의 자질이 의심되는 오르테가 [내부링크]

어제 저녁부터 계속해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박재범, 오르테가, 정찬성이 꾸준히 순위에 노출됐습니다. AOMG의 수장으로 있는 J PARK(박재범)은 한국을 대표하는 래퍼이자 현재 UFC 파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정..

무인시스템으로 24시간 매장을 운영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드디어 또다시 월요일이 왔어요. 주말은 왜 이렇게 빠르게 흘러갈까요.. 저희 매장은 2주 전까지만 해도 아침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근무하는 시간에만 농구코트..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1달만에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인증을 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인아우트 실내농구장입니다! 지난달 중순 실내농구코트를 오픈할 때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함께 시작했어요. 초반에는 단순하게 실내농구코트를 홍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블로그를 만들었어요. 하..

성공은 어느날 우연처럼 벌어지는 것이 아니다. [내부링크]

드디어 스테판 커리가 컴백을 했습니다. 사실 스테판 커리의 소속팀인 골든 스테이트는 지난시즌까지 어마어마한 공격력을 이끌면서 NBA를 대표하는 팀 중 하나이기도 했는데요. 올해는 주축선수들이 대거 팀을..

이런 농구코트 존재하는거 실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코트 인아우트입니다. 농구를 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저는 평소 세계적으로 특색있는 농구코트사진들을 찾아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찾으면 찾을수록 정말 이쁜 농구코트들이 세상에는..

잊지못할 이벤트, 그리고 농구 [내부링크]

NCAA(미국대학스포츠협회) 남자농구 디비전1에 속해있는 버몬트대학교와 올버니대학교의 경기가 2020년 3월 5일 열렸습니다. 이날 경기에서는 뜻깊은 이벤트가 진행됐어요. NBA스타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평판을..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 농구골대 그물교체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오늘 아침출근을 하고 실내코트에 딱 들어가는 순간! 양쪽 농구골대의 그물이 찢어져 있었어요. 누군가 그물을 찢어논 것이 아니라 많은 손님들이 농구연습을 하..

KT중계기 신청하는 방법과 걸리는 시기_발암주의(feat.아직끝나지않은 싸움) [내부링크]

2020년 1월 초 저희는 매장을 오픈하기 위해 면적과 층고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으만한 공간을 찾으러 다녔습니다. 매장을 보러 돌아다닐 때마다 층고가 만족스러우면 면적이 좁았고 면적이 마음에 들면 층고가 너..

나에게 맞는 농구공은 어떤 것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저희매장만의 매력 중 하나! 바로 다양한 농구공을 사용해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오늘은 매장에 비치된 몰텐 농구공의 종류에 대해 한 번 알아볼게요! 일단 "몰..

NSB X KTH가 함께하는 농구배움터(feat. 3on3 실내농구장 INOUT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3월 첫 번째 프로젝트! 농구배움터가 인아우트 실내농구장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농구배움터는 김택훈 감독님, 농심(NSB)카페, 인아우트가 함께 합니다. 단순히..

홍대 3on3 인아우트 실내농구장 새벽 및 심야시간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인아우트 3on3 실내농구장입니다! 드디어 오늘부터 심야 및 새벽에도 농구코트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새벽 및 심야시간에 무인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코로나 바이러스대비 셀프방역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인아우트 실내농구장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보면 항상 보이는게 코로나 바이러스에요. 우리나라에도 계속해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및 사망자수가 늘어나는 것을 보고 있으면 정말 안타깝고..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 예약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NIGHT SALE , EARLYMORNING SALE 을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해요! 저희는 네이버 예약시스템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인아우트를 검..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 24시간 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저희가 3월 2일부터 24시간 오픈제로 바꾸어 운영을 하려고 합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 오픈한 후 아직 일주일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많은 손님들께서 아침시간과 심야..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 근처 공영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오늘은 저희 매장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들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마음같아선 차량을 이용해 오시는 분들에겐 무조건 1층 주차장을 이용하라고 하고 싶..

미국식 스트릿 농구 느낌 홍대에서 느껴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인아우트 실내농구장입니다! 미국의 스트릿 농구 문화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저희가 스피커를 무료로 빌려드립니다! 베이스가 정말로 빵빵한 SONY GTK-XB5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미국여행을 하다..

인아우트 홍대 3on3 실내농구장 10회 정기권 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인아우트 3on3 실내농구장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많이오고 있어요. 비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다 씻겨주면 좋겠는데... 이제는 인터넷을 켜자마자 확진자 수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는게 일..

홍대 3on3 인아우트 실내농구장 3월 정기대관료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인아우트 3on3 실내농구장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정기대관 문의 및 요청을 해주셔서 저희가 조금 더 할인된 가격에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저희 코트는 시간 당 최대 6인이 사용하실..

인아우트 실내농구장 드디어 와이파이가 연결됐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1월 중순 저희가 공사를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신경썼던 부분 중 하나가 중계기 설치와 와이파이였어요..! 지하2층에 농구장이 위치해 있다보니 신호가 전혀 잡히지..

2020.2.22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 정식오픈 일정 및 요금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정말 대한민국이 난리도 아니네요. 빨리 코로나바이러스가 자취를 감추어 버렸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건강관리 정말 철저하게 하셔야 해요..

중요한 건 농구를 사랑하는 우리의 가치관! 사고방식! [내부링크]

홍대에서 도시형 스트릿 느낌의 농구장을 운영하기 전 미국, 일본, 라오스 등 다양한 나라를 여행한 경험이 있다. 스포츠와 관련된 일을 했었고 종목불문 모든 스포츠채널을 다 즐겨보는 나에게 그들이 가진 스포..

홍대 INOUTE 실내농구장 예약방법과 포인트 적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INOUTE 실내농구장입니다! 오늘은 실내농구장을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많은 분들께서 인스타그램이나 전화로 문의를 주셨었는데 이제 간단하게 네이버로도 예약이 가능..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 오픈기념 EVEN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 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저희가 드디어 2.22(토) 정식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가오픈기간이지만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리는 마음에 첫 EVENT를 진행하게 되었습..

2020 NBA 올스타전 그리고 코비브라이언트 [내부링크]

미국시간 20.2.16일 오후 8시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위치한 유나이티드 센터에서 2020 NBA올스타전이 개최되었다. 올해 열린 NBA 올스타전은 팀 르브론과 팀 야니스가 맞대결을 펼쳤다. 팀 르브론에는 르브론을 필..

INOUTE 홍대 3on3 실내농구장 마루작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INOUTE 입니다. 드디어 내부 인테리어가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지금은 농구하는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플로어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작업은 @이마루우드 전문..

농구장을 이용하면 동영상이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이제 정말 내일이면 가오픈 하루 전날이네요! 인테리어 공사하면서 여러분이 만족할 만한 농구장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머리를 쥐어짜 보았지만 역시나 준비할수..

홍대 인아우트 3on3 실내농구장 가오픈 일정에 대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인아우트 3on3 실내농구장입니다. 2020. 2. 18(화)일부터 2.21(금)까지 인아우트 실내농구장이 가오픈으로 진행됩니다. 전체적으로 90퍼센트 이상 공사가 끝났기 때문에 농구하는데는 지장이 없지..

INOUTE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테리어 90%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INOUTE 3on3 실내농구장입니다 오늘도 계속해서 공사가 이어졌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쾌적하고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열일하고 있습니다!! 각 농구골대가 있는 곳에는 부상방지를 위해 두꺼..

INOUTE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테리어 마무리 및 사무실 세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인아우트 3on3 실내농구장입니다. 벌써 이번주도 주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오늘은 오전부터 인테리어 마무리 공사와 사무실을 세팅하느라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ㅜㅜ 하지만 좋아하는 일을..

INOUTE 홍대 3on3 실내농구장 마루작업 및 샤워시설 공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INOUTE)입니다. 아침부터 내리는 비를 뚫고 저희 농구장에서는 계속해서 공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정말 마무리가 얼마남지 않았네요!! 인아우트 실내농구장에서..

INOUTE 홍대 3on3 실내농구장 농구골대 작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아우트 홍대 3on3 실내농구장입니다. 농구골대 시공은 덕인체육산업과 함께 진행됐습니다.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잘 설치해주셔서 감동했습니다...! 인아우트 실내농구장에는 총 3개의 골대가 설..

INOUTE 홍대 3on3 실내농구장 그래피티 작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NOUTE 3on3 실내농구장입니다. 주말내내 인테리어 공사가 계속해서 이어지다보니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못했네요.. 어제는 @블러디루츠 그래피티 팀과 함께 벽면에 코비브라이언트 벽화 작업을 진행했..

농구가 시작된 계기? 국민스포츠로 사랑받았던 농구! [내부링크]

미국에서 출발해 현재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운동종목 중 하나가 농구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정식농구는 5명이 한 팀을 이루어 지면부터 3.05미터 높이에 있는 림 안에 공을 던져 넣는 것이다. 또한 농..

농구와 힙합 , 그리고 그래피티 [내부링크]

흑인문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을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힙합과 농구일 것이다. 1970년대 미국 뉴욕의 브롱스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춤과 대중음악으로부터 파생된 거리문화인 힙합은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캐리비..

농구의 불문율 과연 누구를 위한 불문율인가 [내부링크]

최근 kbl 한국 프로농구는 작년과는 다르게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이며 예전의 인기를 회복하고 있다. 스포티비와 함께 프로농구 감독 및 선수의 일부는 "Voice of KBL"에 참여하며 농구경기가 진행될 때의..

INOUTE 홍대 3on3 실내농구장 플로어 및 농구골대 시공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에 위치한 INOUTE 실내 농구장입니다. 이제 이번주면 어느정도 내부 인테리어 공사가 마무리 됩니다. 오늘은 사무실 및 샤워실 마무리 공사가 진행됨과 동시에 KT CAPS와 도어락, CCTV 진행에 대한..

INOUTE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조명,샤워실, 사무실 공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는 서교동 411-3 지하2층에 위치한 홍대 3on3 실내농구장에서 사무실,샤워실, 조명공사가 진행됐습니다. 보통 실내 농구장의 경우 조도는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기존 50와트 조명을 1..

INOUTE 홍대 3on3 실내농구장이 2월 중 오픈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농구와 관련된 직장에서 일하며, 그리고 농구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꾸준하게 항상 운동을 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직장을 퇴사하고 실내 농구장 오픈을 준비중입니다 ! 비록 면적이 크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