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sa-poker의 등록된 링크

 inssa-pok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홀덤 족보 룰 - 핸드순위 - 인싸포커 - [내부링크]

홀덤 핸드의 가치를 프리팔랍 핸드 순위로 판단하는 것은 큰 의미는 없는것 같다. 홀덤 핸드순위에 의존하기보다는 플레잉 상황에 맞게 핸드 그룹을 의미적으로 분류해서 가치를 부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의미적..

텍사스홀덤 룰 토너먼트 팁 - 온라인 인싸 포커 - [내부링크]

포커 토너먼트 팁은 구글에서 굉장히 일반적인 검색어 입니다. 나는 이 검색어를 사룡하는 플레이어, 토너먼트를 플레이 하기전에 빨리 볼수 있는 체크 리스트를 찾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큰팟을 먹고 딜러에게 얼..

텍사스 홀덤 전략 HUD(허드) 란 무엇인가? 인싸 포커 [내부링크]

10월 1일 오픈하는 인싸 포커 텍사스홀덤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풍성한 이벤트로 진행되는 인싸 포커 텍사스홀덤 사전 예약 이벤트 사전 예약 - www.inssapoker.com 인싸포커 - 온라인 텍사스 홀덤..

홀덤 족보, 룰 기초 강좌 - 인싸 포커 텍사스홀덤 - [내부링크]

처음 텍사스 홀덤을 접하는 분들은 아래에 설명을 잘 읽어 보시고 규칙을 이해 하셔야 합니다. 인싸 텍사스 홀덤에서 자세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각각 플레이어들은 각 2장의 핸드카드를 가지고 텍사스 홀덤 게..

텍사스홀덤 인싸 포커 룰 전략 [내부링크]

텍사스홀덤 포커는 임요환, 홍진호 덕분에 아주 유명해 졌죠. 텍사스홀덤은 스타나 롤 처럼 전략이 필요하고 개인 전략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는 게임입니다. 텍사스홀덤 인싸 포커의 실력을 향상 시키는 길은 많..

텍사스 홀덤 인싸포커 소개 및 용어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텍사스 홀덤 게임 소개 합니다. 10월 1일 오픈하는 인싸 포커 텍사스홀덤 현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을 해봤는데 7포커도 아니고 삥,따당,풀,하프 홀덤 배팅..

[텍사스홀덤 족보] 인싸 텍사스 홀덤 족보의 이해 [내부링크]

1 - 족보 원페어 43.8% 족보 내에서는 제일 낮은 등급의 패입니다 2번중에 1번은 나오는 패로 플랍이 나쁜경우 충분히 이길수 있는 패입니다 만약 서로 같은 원페어에 같은 숫자일경우 다음숫자를 순차적으로 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