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linfo의 등록된 링크

 intell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티스토리 쿠팡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 입니다. 제가 쿠팡파트너스 다이내믹 배너를 달았습니다. 배너를 통해 물건을 구입 시 저에게 3% 수수료의 수익이 나온답니다.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1달 동안 저와 추천해주신 분 둘 다 1% 추..

EPL 6월 마지노선, EPL 새로운 구단주, EPL 손흥민 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입니다. EPL이슈 등을 간만에 다뤄보려고 합니다. EPL 6월 마지노선론 최근 6월에 재개 하기로 힘이 실린 EPL에서 시즌 재개 가능성이 옅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EPL 6월 마지노선론을 주장하는..

컴퓨터, 노트북이 느려졌을 때 하는 쉬운 방법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 입니다. 처음 구입 시에는 쌩쌩 잘 돌아가던 컴퓨터, 노트북이 시간이 사용함에 따라 점차 느려지는데요. 기계의 어쩔 수 없는 숙명과도 같지만 몇 개의 작업들을 해주면 훨씬 빨라지게 할 수..

코로나 이후 물류, 데이터센터 대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입니다. 부동산 시장에서는 그동안 선호했던 오피스나 리테일 물건의 가격은 낮아지고, 물류센터나, 냉동 창고, 데이터센터 등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언택트와 재택근무, 사회적 거리 두기 등의..

맥스웰몰츠 성공의 법칙, 마인드 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 입니다. 제가 최근에 읽고 많은 영감을 받은 도서인 맥스웰몰츠 성공의 법칙에 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자는 성형외과 의사로 외적인 모습의 성형이 아니라 마음의 성형 수술에 관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재개에 관한 이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 입니다. 이번 EPL 중단에 따른 재개 여부에 관한 이슈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빨리 일상을 되찾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PL이 6월에 무관중으로 재개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영국 '미러'는 각..

코로나 19 관련 이슈, 유가정보, 닌텐도 스위치, 안심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 입니다. 코로나 19가 끼친 영향 등을 종합해보려고 합니다. 국내 유가 정보, 닌텐도 스위치 판매 이슈, 안심밴드 이슈 등을 다뤄 볼 예정입니다. 국내 유가 정보 계속 된 국제 유가 하락으로..

배민 백기, 배달의 민족 수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 입니다. 배달의 민족이 새로운 수수료 체계의 문제로 크게 이슈가 되었는데요. 결국 배달의 민족이 새로운 체계의 수수료를 철회했습니다. 그동안 배달의 민족은 정액제 방식으로 기존 월 8만..

동학개미운동, 반도체 2분기 예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입니다. 동학개미운동 : 삼성전자 폭락에 뛰어드는 증권 개인투자자를 의미하는데요. (2008년 서브프라임, 2011년 유럽재정위기 때 겪은 증시를 학습효과로 인해 패닉장에 투자를 하는 걸로 보..

삼성 엘지 실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 입니다. 우리나라 가전의 쌍두마차 삼성, 엘지의 2020 1분기 실적이 발표 되었는데요. 예상보다 웃도는 수치로 주가 상승하여 장 마감 하였습니다. 올해 1분기 시장의 우려 속에 기대 이상의..

멘탈강해지는법 신의멘탈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 입니다. 멘탈 관리를 통해 정말 멘탈 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은 도서를 리뷰하려고 해요. 한번 쯤 읽으면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신의 멘탈 국내도서 저자 : 호시 와타루 / 김정환역 출판 :..

프리미어리그 중단 무슨 일이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프리미어리그가 중단되었는데 그간 무슨 이슈가 있을지 한번 저도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맷 핸콕 영국보건장관 프리미어리그 선수들 임금 삭감해야. 현재 코로나19..

미국 실업수당 신청 역대급, 미국의 대책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미국 실업수당 신청 역대 최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 사태가 미국의 일자리 시장에 압도적인 충격파를 가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기록적인 규모의 실업대란은 각종 고용지표에서 드러나고 있다. 가장 대표적..

중국 PMI 어떻게 봐야 할까 [내부링크]

코로나에도 급등 中제조업 PMI 어떻게 봐야 할까? 지난 31일 중국 국가통계국은 중국 제조업 경기를 보여주는 3월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를 발표했습니다. 지난 2월의 35.7에서 큰 폭 상승한 52.0를 가리켰습..

동물의 숲 인기 판매 대란, 대원미디어 주가 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 입니다. 요즘 닌텐도 스위치의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신작 게임이 없어서 못 구한다고 난리라고 해요. 닌텐도 스위치 가격이 폭등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 출시된 게임기가 이제야 폭등했..

EPL 조기종료, EPL 재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 입니다~! 평소 축구 보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 EPL은 특히 잘 보는 리그인데요. 조기 종료될지 EPL 재개될지 아직은 설에 불과하지만 한번 알아볼 겸 포스팅도 할 겸 알아봤습니다. EPL 조기..

D램 반도체 가격, 삼성전자 실적 예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입니다. 요즘 삼성전자 주가에 관심이 높은데, 이 기회에 한번 삼성전자에 실적을 견인할 D램 반도체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예기치 못한 코로나19로 인해 중국뿐 아니라 전 세계 수요를..

오늘의 유가경제 탐구, 중국상황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호롤 입니다. 오늘은 유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유 생산 업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좋아할 희소식인 듯한 소식이에요. - 트럼프 "사우디, 러시아 곧 유가 전쟁 끝내는 데 합의 할 것..

코스피 1700선 붕괴, 외인, 기관 매도 폭탄 투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롤로~ 한호롤 입니다. 요새 동학 개미 운동이라고 주식이 한창이라 주식을 시작해서 관심이 많은데요. 그래서 저번 주부터 눈에 불을 켜고 살펴가며 했는데 폭락해서 마음이 아프네요. 제가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