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iorarchive의 등록된 링크

 interiorarchi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2건입니다.

화원 동화아이위시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화원 동화아이위시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제가 엄청 자주 들리는 곳인데요. 화원에 새로운 아파트가 들어섭니다. 화원 동화아이위시인데요. 오늘은 화원동화아이위시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일정..

용인 드마크 데시앙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용인 드마크 데시앙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태영건설이 용인시 처인구에 분양을 시작합니다. 요즘 재개발 단지에 들어오는 아파트 인기가 많은데요. 용인시 처인구 용인8구역 재개발 아파트로 들어..

롯데캐슬 드메르 분양가 모델하우스 개발계획 등 분양정보 [내부링크]

롯데캐슬 드메르 분양가 모델하우스 개발계획 등 분양정보 부산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꼽히는 부산 북항 재개발 사업지에 대규모 생활숙박 시설이 들어섭니다. 오늘은 롯데캐슬 드메르 분양가 모델하우스 등 분양..

내포 대방 엘리움 2차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내포 대방 엘리움 2차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지난해 부동산 대책 이후에는 비규제지역에 대한 분양 관심이 높은 현 실정인데요. 내포 대방 엘리움 2차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일정 등 분양정보 알..

호반써밋 브룩사이드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호반써밋 브룩사이드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저희 지역에는 봄비가 산뜻하게 내렸는데요. 강원도 산간에는 눈이 어마어마하게 내렸네요. ㄷㄷ 봄과 함께 찾아온 분양소식입니다. 초록초록한 사진이..

김포마송 디에트르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매제한 분양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김포마송 디에트르 분양가 모델하우스 분양정보 총정리 대방건설에서 디에트르 브랜드 런칭 후 첫 아파트로 김포마송지구 디에트르 분양을 시작합니다. 오늘부터 모델하우스 개관했는데요. 제가 TV보면 항상 나오..

더샵 오포센트리체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더샵 오포센트리체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경기도 광주에 공급되는 포스코 건설의 기대주 고산1지구에 선보이는 두번째 더샵 아파트인 더샵 오포센트리체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일정 등 분양정보..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지도면) [내부링크]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지도면)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청약 관련 필독 정보입니다.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지도면 등 알아보겠습니다. :) 운암..

가평자이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가평자이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GS건설 메이저 브랜드 단지죠? 가평에 자이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섭니다. 오늘은 가평자이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일정 등 분양정보 알아보겠습니다. 가평자이 모..

고산 한양수자인 분양가 평면도 등 확정 모집공고 내용 (1월 8일 최신) [내부링크]

고산 한양수자인 분양가 평면도 등 확정 모집공고 내용 (1월 8일 최신) 오늘 1월 8일자로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과 함께 모집공고까지 확정되어 홈페이지에 오픈이 되었습니다. 그간 많이 기다렸었는데요. 아침..

의정부 고산 한양수자인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의정부 고산 한양수자인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의정부 고산지구 엄청 핫하죠. 2021년 새해 인기 분양건으로 예상되고 1월 8일 모델하우스 오픈이 예정되어있는 의정부 고산 한양수자인 모델하우스..

KTX포항역 삼구트리니엔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KTX포항역 삼구트리니엔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KTX 역세권 아파트들의 수요는 굉장히 높은 편이죠. 다른 지역을 둘러봐도 그렇습니다. KTX포항역 역세권을 노릴 수 있는 아파트 KTX포항역 삼구트..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지도면) [내부링크]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지도면)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청약 관련 필독 정보입니다.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지도면 등 알아보겠습니다. :)..

서울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지도면) [내부링크]

서울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지도면) 서울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청약 관련 필독 정보입니다. 서울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에 들어서는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가 견본주택을 개관합니다. 오늘은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일..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산업단지 인근 아파트 가격이 상승세에 있고 일자리 창출로 주택수요가 대거 유입이 예상되는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분양정보 소식입니다. 힐스테..

구미 중흥3차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지도면) [내부링크]

구미 중흥3차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지도면) 구미 중흥3차 청약 관련 필독 정보입니다. 구미 중흥3차 청약 방법, 체크리스트, 분양가, 청약일정, 단지도면 등 알아보겠습니다. :) 구미 중..

강릉 자이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강릉자이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강원도 강릉에 첫 공급되는 GS건설 자이의 첫 브랜드 아파트인 강릉 자이 파인베뉴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일정 등 분양정보 알아보겠습니다. 강릉 자이 분양정보..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인천시 연수구 민간택지 내 분양예정인 민간분양 아파트인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입니다. 오늘은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분양가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삼부토건에서 신규 공급이 많지 않던 충남 아산 신창면 일대에 1016가구를 일반분양할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일정 등 분양..

봉담 중흥S클래스 3차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봉담 중흥S클래스 3차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봉담2지구의 마지막 프리미엄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봉담2지구에 분양예정인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3차 모델하우스 분양가 청약일정 등 분양정보..

봉담자이 라피네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봉담자이 라피네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봉담에서 첫 자이 브랜드 아파트로 인근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곳이 있습니다. 봉담자이 라피네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등 분양정보 알아보..

판교밸리자이 분양가 평면도 청약 분양일정 (아파트 오피스텔) [내부링크]

판교밸리자이 분양가 평면도 청약 분양일정 (아파트 오피스텔) 12월 분양예정인 아파트, 오피스텔이 많습니다. 내년으로 넘기지 않기 위한 마지막 분양들이 몰린거 같은데요. 성남고등자이로 알려진 아파트가 있..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분양가 분양일정 평면도 모델하우스 분양정보 [내부링크]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분양가 분양일정 평면도 모델하우스 분양정보 어제 올렸던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과 더불어 올해 마지막 분양이라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분양소식입니다. 고덕강..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올해 마지막 로또분양으로 일컫는 바로 그 분양 힐스테이트 리슈빌강일입니다. 총 809세대로 지하 2층에서 지상 27층까지 총 7개동으로 구성..

탕정 호반 써밋 자주 묻는 질문 - 청약자격, 전매제한 등 [내부링크]

탕정 호반 써밋 자주 묻는 질문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몇일 전 아산 탕정호반 써밋 분양정보 포스팅을 했는데요. 탕정 호반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뜨겁습니다. 분양, 청약관련 여러 질문들도 있었..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분양권전매제한 조치 시행과 더불어 정부의 부동산제도 강화에 따른 타 지역의 풍선효과가 기대되면서 대구지역또한 신규분양 아파트에 대해 관심..

충북 혁신도시 동일하이빌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자격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충북 혁신도시 동일하이빌 파크테라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충북 혁신도시 민영아파트 마지막 공급물량 총 1,010세대의 대규모 분양단지 지하2층에서 최고층 27층으로 이뤄졌으며 총 14가지 타입..

아산 탕정 호반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내부링크]

아산 탕정 호반 그랜드마크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분양정보 삼성디스프렐이시티와 초근접이라서 직주근접 단지로 인기몰이가 예상되는 아산 탕정 호반써밋 그랜드마크입니다. 아산 탕정 호반 써밋 그랜드마..

용인 둔전역 힐스테이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정보 [내부링크]

용인 둔전역 힐스테이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정보 아파트 브랜드 파워 1위 용인을 대표하는 힐스테이트 라이프의 시작이라고 홍보하고 있는 바로 용인의 대단지 분양예정인 무려 1721세대 분양을 통한 공..

사하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모델하우스 신청 청약 분양가 정보 [내부링크]

사하 두산위브 더제니스 모델하우스 신청 청약 분양가 정보 청약이 뜨거운 곳이 또 있죠. 바로 부산입니다. 청약열기가 이렇게나 뜨거운 부산에 또하나의 브랜드 대단지가 들어오는데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청 청약 분양정보 [내부링크]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청 청약 분양정보 송도의 집값이 가파르게 상승세에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전세난까지 이어지면서 신규분양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617 부동산대책 이후에..

헬리녹스 선셋 체어 후기 [내부링크]

캠핑이 요즘 인기죠? 코로나 정국 이전부터 캠핑이 대세를 타기 시작했는데 코로나 시국에는 더욱 캠핑의 열기가 뜨거워지는거같네요. 요즘 전국 캠핑사이트 예약하기가 그렇게 어렵더군요.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분양가 청약일정 모델하우스 사전신청 [내부링크]

용인에서 떠오르는 입지에 위치할 예정인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입니다. 용인의 미래를 바꿀지도 모를 1963세대의 메가 아파트단지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분양가 청약일정 등 청약정보 알아볼게요. 용인..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모델하우스 신청 청약 분양정보 [내부링크]

실내수영장이 있는 아파트는 귀합니다.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을 보유하고 스트리트형 대규모 상가, 개발사업 수혜단지 조성도 예정된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모델하우스 정보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모..

구미 중흥3차 홈페이지 모델하우스 사전신청 방법 청약일정 청약방법 [내부링크]

구미 중흥3차 관련정보입니다. 구미 확장단지 중흥S클래스 에듀포레 모델하우스 위치, 홈페이지, 사전신청, 청약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 구미 중흥3차 모델하우스 위치 현재 구미 중흥 3차 에듀포레 모델하우..

2021 수능 문제정답 배치표 등급컷 - 바로 확인 [내부링크]

방금 시험을 치고 집으로 돌아왔을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아무쪼록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시길 기원할게요. 설렘반 긴장반으로 확인해보시죠. 2021 수능 문제정답 배치표 등급컷 확인 2021 수능 문제정답..

새벽배송 쇼핑몰 업체 목록 [내부링크]

코로나 분위기가 다시 한번 악화되고 있는 와중에 지방 새벽배송 업체가 하나 더 늘어나서 반가운 소식이네요. 롯데마트에선 부산권역에도 새벽배송을 11월 현 시점부터 해준다고 합니다. 쿠팡 로켓프레시 이후에..

펜트하우스 가구 소파 어디꺼 심수련 아지트 천서진 방 주단태 서재 [내부링크]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나온 고급 블링블링 가구는 어디껀지 아시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주단태 서재에 있는 가구를 정말 좋아합니다. 심수련 아지트와 천서진의 방도 신비롭고 고급스러운거 같아요. 더 자세한..

샤오미 인기 제품 쿠팡 로켓배송 익일도착 행사 정보 [내부링크]

한국 샤오미의 공식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행사가 쿠팡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50%까지 세일합니다. (출처 : 브랜든의 가젯리뷰) 가격이 꽤 괜찮네요. 무엇보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수능 백분위 계산기, 수능성적산출 정확한 계산방법 - 대입헬퍼 [내부링크]

수능이 이제 다음주로 다가왔습니다. 미리 말씀드립니다. 수험생 여러분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아무쪼록 원하는 점수,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시길 마음으로 기원합니다. 수능이나 모의고사를 치고 나면 백분위 계..

[블프쇼핑팁] 아마존 구매 시 신한카드 15% 즉시 할인 이벤트 중 [내부링크]

신한카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소식이다.(이벤트 설명 바로가기) 아마존닷컴은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즉각 15% 할인이라고 하는군요. 오늘부터 12월 25일까지라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쇼핑할 때 더욱 저렴..

청약가점 계산기 - 이거 하나만 알면 끝 [내부링크]

청약할 때 가점만큼 중요한 건 없겠죠. 그걸 도와주는 청약가점 계산기가 있거든요. 크게 2가지 청약가점 계산기가 있습니다. 모두 공신력있는 사이트니까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밑에 설명된 것만 아시면..

신용카드사용내역조회 1년 이상 확인방법 [내부링크]

어느날 가계부를 정리하다가 지출내역이랑 잔금이 안맞아서 비교해보니 카드 사용분에서 안맞는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신용카드사용내역을 뒤져봤죠. 한달, 두달, 세달... 계속 거슬러 올라가면서 체크했는데 아..

차이슨말고 이거 사세요, 인스타감성 뿜뿜 무선청소기 [내부링크]

요새 인스타 많이들 보고 괜찮은 제품 보이면 사기도 하는데, 오늘은 고양이 땜에 무선청소기 하나 필요하겠다 싶어 찾다보니 정말 멋지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무선청소기가 있길래 소개합니다. 진짜 인스타 갬성..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분양가, 청약 바로가기 [내부링크]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분양 청약 관련정보입니다.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분양가를 알아보겠습니다. :) |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분양 공고 아래는 청약 관련 사항 요약본입니다. 관련 내용 확인해보시..

반정 아이파크 캐슬 5단지 분양가, 청약 바로가기 [내부링크]

화성의 새로운 메카 반정 아이파크 캐슬 관련정보입니다. 반정 아이파크 캐슬 5단지 분양가를 알아보겠습니다. :) | 반정 아이파크 캐슬 5단지 분양 공고 아래는 청약 관련 사항 요약본입니다. 관련 내용 확인해..

노브랜드 추천 주방용품 몇가지 [내부링크]

노브랜드 많이들 이용하시죠? 브랜드가 없어서 노브랜드라 했는데 이젠 그냥 브랜드가 되었네요. 노브랜드 저도 자주 이용하는데요. 먹거리 말고 의외로 노브랜드 추천 주방용품도 많습니다. 퀄리티도 좋고 무엇보..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가성비 제품들 [내부링크]

요즘 젊은이들도 캠핑 많이 다니죠? 예전엔 중장년층의 전유물이었던 등산, 캠핑이었는데요. 코로나가 세상을 많이 바꾼 것 같습니다. 다이소는 대중적인 브랜드라 익숙하지만 의외로 숨겨진 좋은것도 많습니다...

30년도 더 된 집, 어떻게 관리해야될까? [내부링크]

제가 7살이었던 때, 대구에서 시골로 이사를 갔었죠. 이제 40이 넘었으니 엄청 오래됐습니다. 그때 지었던 주택은 아직도 그자리 그대로 있습니다. 아무도 살지 않은 채루요. 어떻게든 활용을 해야되는 주택인데,..

아파트 청약 사이트 최신 청약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아파트 청약 사이트 최신 청약 방법 바로가기 이번 정부 들어 부동산 정책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부동산에 관한 관심은 여전히 뜨거운데요. 오늘은 최신 아파트 청약 사이트 청약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내..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기업 자동차, 가전, 백화점 등 확인방법 [내부링크]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시작됩니다. 한국의 블프라고 하죠. 연중 최대 민간 주도 쇼핑행사입니다. 올해는 역대 최다 1600여개 기업에서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 기간은 2020년 11월 1일(일) ~ 11월 15일(일)까..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가야할 주거학 관련 세부 학과들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꿈인 당신, 진학해야될 대학과 학과는?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좀 더 세부적으로 나뉘는 대학 학과들에 대해 알아보고 어떤 학문을 다루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주거학..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꿈인 당신, 진학해야될 대학과 학과는? [내부링크]

우리 아이도 건축 디자이너, 환경 디자이너와 같은 걸 꿈꾸게 하고 싶다보니, 이런 인테리어 관련 블로그도 개설하게 되었고 인테리어 관련 정보와 소식들을 보고 이공간에 공유하고 있습니다. 비단 건축, 환경과..

블랙프라이데이 추천 WMF 상품들,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전문기업 WMF입니다. 작년 블랙프라이데이 때 WMF 엄청 많이 팔렸다죠? 올해도 블랙프라이데이 추천으로 WMF 상품들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어떤 제품들이 많이 팔렸고, 소비자들에게..

식탁과 의자를 활용한 실내 주방 장식 아이디어 [내부링크]

가족 식사를 하는 것은 특히 일상생활의 혼잡 속에서 함께 순간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그리고 그 식당은 좋은 음식과 좋은 친구들과 함께 하는 순간을 만들어 내는 역할을 한..

L자 책상 장점과 효율적인 배치 5가지 예시 [내부링크]

사무실이나 집 작업공간을 위해 가구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공간의 효율성과 이용이 큰 문제가 되고 있다. 책상은 모든 사무실의 중심이며, 물론 실용적이고 동시에 스타일리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공간이 부족..

할로윈데이 기념 5가지 테이블 데코 아이디어 [내부링크]

할로윈 파티는 특별한 파티입니다. 이제 상상력을 사용하고 머리에 떠오르는 무서운 생각을 실현할 수 있는 때입니다. 여기 이 파티를 위해 테이블케이프를 스타일링하고 궁극적으로 세련되..

화이트 & 우드 주방 인테리어를 꾸미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흰색과 목재 요소에 초점을 맞춘 팔레트를 사용하면 스타일리쉬하고 매혹적인 주방 연출에 신뢰할 수 있는 접근법이 됩니다. 흰색은 부엌을 밝게 해 주는데, 이것은 베는 것과 같은 일을 도울 수 있고, 가족과 손..

베란다 인테리어 따라하기 네번째 - 조명 고르기 [내부링크]

베란다 인테리어 꾸미기를 위한 가이드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네번째 바로 조명 고르기입니다. 조명은 워낙 다양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 같은데요. 인테리어 스타일별로 추천 제품을 좀 나눠봤습니다...

이랜드몰 모던하우스 반값행사 중, 꼭 사야할 것은? [내부링크]

이랜드몰 4주년 기념행사로 9월14~15 양일간 모던하우스 전 제품 반값 세일 중입니다. 모던하우스는 리빙스파 브랜드 중에서 최근 몇년간 1위한 브랜드입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가성비 좋은 셋트 제품이 상당히..

베란다 인테리어 따라하기 세번째 - 방석, 의자 고르기 [내부링크]

베란다 인테리어 꾸미기를 위한 가이드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세번째 바로 방석, 의자 고르기입니다. 취향에 따라서 저처럼 의자를 선택하셔도 좋고, 좌식으로 하실 거면 방석도 좋은 선택입니다. 우드 느..

영어이름 변환 제대로 쉽게 해보자 [내부링크]

한글이름의 영어표기법 헷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글의 로마자 표기법이라고도 하는데요. 해외직구 하면서, 또는 여권만들면서 꼭 필요한 확인작업이기도 하죠. 오늘은 본인 이름 영어이름 표기법에 대해 헷갈..

영문주소 변환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전 아무래도 인테리어를 다루다보니까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주로 아마존이나 큐텐을 통해 하는 편입니다. 직구로 유명한 미국, 일본에서 제일 편하게 되어있는 사이트이기도 하죠. 그..

베란다 인테리어 따라하기 두번째 - 우드 테이블 고르기 [내부링크]

베란다 인테리어 꾸미기를 위한 가이드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바닥 조립마루 고르기이어 이번에는 두번째로 테이블 고르기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드 테이블을 선택한 이유는 캠핑하면 자연적인 느낌이라 다..

인테리어 조명으로 괜찮은 코너 조명램프 스탠드 [내부링크]

거실 조명이라고 하면 다들 둥그렇게 크거나 공간만 많이 차지하는게 대다수죠. 정말 넓은 아파트나 집이면 괜찮겠는데 소형아파트에서 이런 사치를 누린다는 건 쉽지 않습니다. ^^ 공간 절약도 되고 디자인도 괜..

베란다 인테리어 첫번째 - 바닥 조립마루 고르기 [내부링크]

집 베란다를 감성 캠핑을 위한 인테리어로 꾸몄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거기서 고기 한번씩 구워먹고 좋더라구요. 베란다 인테리어는 좀 생소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보니 많은 분들이 베란다 꾸미기 하셔..

침대 시트 고정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저흰 집에서 아이들과 같이 잠을 자는데요. 아이들이 몸부림을 심하게 치다보니 매번 침대 시트가 틀어져서 이거 쭉쭉 펴서 정리하는 것도 일이더라구요. 침대 매트리스에 침대 커버를 쫙 펴서 씌워놓으면 또 애들..

샤오미 이라이트 스트립으로 분위기 있고 스마트한 조명 인테리어 효과 [내부링크]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조명 소품 하나 추천드립니다. 바로 샤오미 이라이트 스트립이라는 제품인데요. 스마트 조명으로 유명한 필립스 휴 보다 2만원 정도 저렴합니다. 저는 알리에서 주문하고 몇주 간 기다렸다..

인테리어 아카이브 블로그 다시 재편합니다 [내부링크]

그동안 해외 인테리어 매거진의 글와 사진을 주로 소개해드렸는데요. 스스로 공부하는 차원으로, 그리고 말 그대로 아카이브로 쓰고 싶어서 블로그를 했었는데. 결국은 누군가에게 공개되는 글이고 사진이다보니..

쿠팡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쿠팡 공식 홈페이지 가기 정품은 33%, 병행수입은 70%까지 세일하는거 있었습니다. 전 싸게 사려고 매일 가격 체크하러 들어갔었는데 검색만 잘하셔도 괜찮은 가격에 구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병행수입은 배..

[34평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 & 우드 스타일의 인테리어 #3 [내부링크]

각각 120평방미터 이하인 이 세 개의 현대식 아파트 디자인은 신선한 흰색과 가벼운 금색 목조의 바탕을 사용하여 기분을 고조시키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지난 글에 이어) 마지막으로 혼합 금속과 불에 탄 시..

[34평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 & 우드 스타일 인테리어 #2 [내부링크]

각각 120평방미터 이하인 이 세 개의 현대식 아파트 디자인은 신선한 흰색과 가벼운 금색 목조의 바탕을 사용하여 기분을 고조시키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지난 글에 이어) 다음으로 젊은 시절의 재미와 에너지..

[34평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 & 우드 스타일 인테리어 #1 [내부링크]

시리즈로 3곳의 34평 아파트 인테리어 스타일을 둘러보겠습니다. 이번은 그 첫번째로, 부드러운 캐러멜과 회색을 사용하여 따뜻함과 깊이를 더해주는 집으로 투어를 시작하겠습니다. 각각의 시리즈는 평면도로 꾸..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톤의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내부링크]

화이트톤의 아름다운 대비와 트렌디한 가구 소품, 매끄러운 질감의 작은 도시형 아파트 인테리어 디자인에 의한 이 프로젝트는 현대 도시의 한정된 공간에 적합한 현대적 심플함과 역동적인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멋내기 좋은 인테리어 소품 - 스마트 아코디언 램프 [내부링크]

굉장히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 있어 소개합니다. 아코디언의 형태에 영감을 받아 만든 스마트 아코디언 램프입니다. 외관 특이하게 양 대나무에는 자석이 내장되어있어 아래와 같이 양면을 붙여 원형램프로도 변형..

[인테리어 소품] 브라운 & 그레이 계열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내부링크]

[인테리어 소품] 브라운 & 그레이 계열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지난 글에 이어... 2020/08/17 - [인테리어] - [인테리어 소품] 브라운 계열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풍부한 브라운과 그레이..

[인테리어 소품] 브라운 계열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내부링크]

[인테리어 소품] 브라운 계열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풍부한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 소품 과 천연 목재 톤, 부드러운 조명을 통해 이 세 가지의 현대적인 홈 인테리어에서 따뜻함이 뿜어져 나온다..

[미니멀 인테리어] 베이지 & 우드톤의 여유로운 공간 인테리어 [내부링크]

[미니멀 인테리어] 베이지 & 우드톤의 여유로운 공간 인테리어 지난글에 이어... 2020/08/12 - [카테고리] - [미니멀 인테리어] 화이트톤의 여유로운 공간 인테리어 2020/08/13 - [인테리어] - [미니멀 인..

[미니멀 인테리어] 아이보리 & 웜의 여유로운 공간 인테리어 [내부링크]

[미니멀 인테리어] 아이보리 & 웜의 여유로운 공간 인테리어 지난 포스팅에 이어... 2020/08/12 - [카테고리] - [미니멀 인테리어] 화이트톤의 여유로운 공간 인테리어 2020/08/13 - [인테리어] - [미니멀..

[미니멀 인테리어] 블랙 & 그레이톤의 여유로운 공간 인테리어 [내부링크]

[미니멀 인테리어] 블랙 & 그레이톤의 여유로운 공간 인테리어 지난 포스팅에 이어... 2020/08/12 - [카테고리] - [미니멀 인테리어] 화이트톤의 여유로운 공간 인테리어 단호한 미니멀리즘에서 평화로운..

[미니멀 인테리어] 화이트톤의 여유로운 공간 인테리어 [내부링크]

[미니멀 인테리어] 화이트톤의 여유로운 공간 인테리어 단호한 미니멀리즘에서 평화로운 이 네 가지 현대적인 가정 디자인은 조화로운 장식과 소박함의 그림이다. 각각의 홈 레이아웃은 스타일리쉬하고 ..

화이트 인테리어에 어울릴 모던한 커피포트 [내부링크]

보자마자 '오~' 소리가 나올법한 커피포트 디자인입니다. 화이트 인테리어에 어울릴법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딱이네요. 동일 디자인에 색상만 바꿔서 여러개 출시되어있어 다른 인테리어에도 쓸 수 있을 듯 합..

자연을 힘 하나 안 들이고 실내로 옮긴 인테리어 [내부링크]

코로나 19 사태로 실내만 있는 게 지겨우시죠? 굉장히 신선한 인테리어가 있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빛과 그림자를 이용해서 야외 자연을 실내에 자연스럽게 녹인 인테리어입니다. 그림자로 만들어진 창을 바라보..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28평 아파트 인테리어 [내부링크]

전체적으로 흰색과 옅은 회색의 바탕에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생기있어보이고 기운찬 느낌의 파란색 포인트는 기발한 예술과 특이한 가구들로 장식되어 시크하면서도 에지틱한 거실을 만..

인테리어에 자연정화 식물을 더하면? [내부링크]

자연정화 식물 하나씩 집에 두고 계신가요 ? 인테리어에 있어 아름다움을 가져다주고 공기도 깨끗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건조해보이는 집에 초록색이 주는 싱그러움은 이루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식물 배치..

산업디자인적 영감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 마시모 버스터 미날레의 스톡홀름 집 [내부링크]

버스터 + 펀치 설립자 마시모 버스터 미날레는 최근 스톡홀름 교외에 있는 그의 개인 재산을 도시식 로프트로 개조했습니다. 미날레는 원래 집을 허물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계획이었지만, 결국 자신이 원하는..

주방을 깔끔하게 관리하는 23가지 스마트한 팁 [내부링크]

아파트먼트 테라피에서 본 좋은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주방 조리대를 깔끔하게 관리하는 23가지 스마트한 팁이라고 하는데요. 스마트한 것도 있고, 지키기 어려운 것들도 있네요 ㅎ 23가지씩이나 되니 이것들 중..

반지하 침실 인테리어 디자인 모음 [내부링크]

반지하, 지하 인테리어는 꼭 다크계열이 어울리는 건 아니겠죠? 지상보다 더 산뜻하고 통통튀는 인테리어를 꾸밀 수도 있습니다. 원문을 봤을 때는 그냥 일반 침실인 줄 알았는데 반지하, ..

[건축물] 종이접기로 만든 파인애플 모양의 건물 [내부링크]

스튜디오 Morison은 영국의 Berrington Hall 정원에 핑크색 파인애플 모양의 현대 종이접기 모양의 건물을 지었습니다. (출처 : fubiz.net) Studio Morison built a contemporary origami-like pavilion in the s..

16세기 교회에 설치된 테니스 코트 [내부링크]

예술가 Asad Raza는 Converso와 협력하여 밀라노의 16세기 교회를 테니스 코트로 탈바꿈 시켰습니다. (출처 : fubiz.net) Artist Asad Raza collaborated with Converso to turn a former 16th-century church in..

건물 외관이 움직이는 상하이의 극장 [내부링크]

상하이에서 이런 건물을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건물 외관이 움직이는 극장이라고 하는데요. 사진에서 보이는 외관은 청동으로 만든 튜브가 빼곡히 둘러싸고 있는데 이게 실시간으로 건물 외관을 돌아간다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