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iorchange의 등록된 링크

 interiorchan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토레스 EVX 차박셋팅하기 완전 평탄화 셀프로 작업하기 [내부링크]

토레스 EVX 차박세팅하기 완전 평탄화 셀프로 작업하기 #차박평탄화 #토레스evx평탄화 #전기차차박 https://smartstore.naver.com/ggomjirakcamping 꼼지락캠핑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멈추는 그곳이 나만의 편안한 휴식공간이 되는 차박캠핑의 모든 것 꼼지락캠핑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캠핑남84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찾아뵙습니다. 오늘은 토레스 evx 2 열시트 제거 후 완전평탄화를 셀프로 작업한 내용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꼼지락 매직보드가 있어서 가능한 평탄화가 아니었나 싶은데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과정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레이에서 파워뱅크의 부족함을 해결하기 위해 업어온 토레스 evx입니다. 2 열시트의 모습입니..

가을여자 코디 젠더리스 스타일 어텀 투 버튼 재킷 By.Wonlog [내부링크]

가을여자 코디 젠더리스 스타일 어텀 투 버튼 재킷 By.Wonlog #가을코디 #젠더리스 #재킷코디 안녕하세요! 바꿔남 입니다 :) 오늘은 원로그에서 자체 제작한 wont 어텀 투버튼 재킷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내일부터 완연한 가을 날씨로 다가온다고 하니 미리미리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니섹스 스타일의 패피를 꿈꾸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자세한 제품 설명은 원로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wonlog.co.kr/product/wont-어텀-투버튼-자켓/18579/category/126/display/1/ [WONT] 어텀 투버튼 자켓 - 가을을 책임져 줄 베이직한 무드의 자켓 - - 적당한 텐션감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 ..

첨단지구 헌혈의집 방문후기 23번째 헌혈! [내부링크]

첨단지구 헌혈의 집 방문 후기 23번째 헌혈! #광주헌혈 #첨단헌혈 #헌혈의집 안녕하세요! 바꿔남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첨단지구에 생긴 헌혈의 집 방문 후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첨단에 서식하고 있는 바꿔남! 23번째 헌혈을 하기 위해서 헌혈의 집을 예약하려고 하던 중 반가운 소식!! 첨단지구에도 헌혈의 집이 생겼다고 하여 LC타워로 향했습니다!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 앞에 안내판을 보니 2층에 위치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달 전에 첨단에 생겼다고 하는데 전혈은 2달에 한 번 씩이나 이제야 와보네요!! 입구는 큰 길가에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으니 스타벅스 쪽 뒤로 가시면은 안된답니다! 헌혈을 하신 분들에게는 1시간 주차를 무료로 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 성분헌혈 같은 경우는 2..

남친이 좋아하는 가을 여자코디 강력추천 원로그 브이넥 니트 살펴보기 [내부링크]

남친이 좋아하는 가을 여자코디 강력추천 "원로그" 브이넥 니트 살펴보기 #여자옷코디 #어성 의류 #가을여자 코디 https://www.wonlog.co.kr/product/wont-르네-알파카nt/18632/category/58/display/1/ [WONT] 르네 알파카(nt) - 알파카 혼방 소재로 포슬포슬한 텍스처 *.* - 폭신한 두께감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아늑하고 편안하게- - V넥과 숄더 라인으로 실루엣을 여리여리하게 만들어준답니다 :) www.wonlog.co.kr 안녕하세요! 바꿔남입니다 :) 오늘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친룩 "원로그"에서 자체 제작하는 완소 아이템! V넥 니트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요즘 러블리한 아이템으로 시선을 한 몸에 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

여성의류 쇼핑몰 광주 데일리룩 "온뉴" [내부링크]

여성의류 쇼핑몰 광주 데일리룩 "온뉴" 안녕하세요! 바꿔남입니다.!! 광주 옷가게 온뉴!! 저번에 이어서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일상에서 편하게 입으면서 스타일을 챙길 수 있는 온뉴스타일 코르덴 트레이닝복!! 지금 같은 간절기에 적절하게 입을 수 있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색상은 베이지 색상과 네이비를 디피해 두셨더라고요~ 원단은 제가 직접 만져봤는데 도톰해서 요즘 같은 날씨에 입기 딱 좋은 두께였어요~ https://onnew.co.kr/ 온뉴 여성의류 ,여성의류쇼핑몰, 데일리룩, 모던, 심플, 캐쥬얼, 데일리룩 onnew.co.kr 저 뒤에 파란색 제 차량이 보이네요!! 연휴 끝나면 얼마나 물량이 폭주할지..ㅠㅠ 벌써 걱정입니다. 집화하러 갔다가 예쁜 거 같아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려고 이..

라임반찬 봉선점 이제 반찬 걱정은 그만! [내부링크]

https://www.limebanchan.com/shop/ 똑똑하게 라임반찬 남도 전문 조리사가 만드는 진짜 남도밥상, 전국 신선배송 www.limebanchan.com 라임반찬 봉선점 이제 반찬 걱정은 그만!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반찬가게죠!?ㅋ 라임반찬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광주에 본점을 두고 있는 전국구 배송라인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봉선동, 풍암동, 첨단지구, 수완점 이렇게 있으며 광주광역시는 배송까지 된다고 합니다~ 그럼 라임반찬을 알아보러 가보실까요~! 봄점이라 그런지 규모가 상당히 크네요~ 맛있는 반찬이 가득 차있을 것 같습니다. 본점에서는 반찬을 당일에 직접 조리하는 공장?이라고 해야 할까요? 요리공간이 함께 있어서~ 더욱 신선함을 자랑하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부터 설날인데..

겨울 여자코디 광주 "온뉴" 구경오세요! [내부링크]

겨울 여자 코디 광주 "온뉴" 구경 오세요! https://www.onnew.co.kr/ 온뉴 여성의류 ,여성의류쇼핑몰, 데일리룩, 모던, 심플, 캐쥬얼, 데일리룩 onnew.co.kr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는... 바꿔남 입니다 :) 다들 그동안 잘 보내셨나요??ㅠㅠ 저는 회사를 이직하는 바람에.. 그동안 활동을 못 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모두 보고 싶었습니다.. 복귀 기념으로 광주에서 핫한 여성의류전문점 "온뉴" 포스팅으로 시작해 보려 합니다!! 저희 CJ대한통운 제휴점 이면서 감각적인 여성의류가 돋보이는 쇼핑몰이랍니다^^ 특징으로는 미녀 대표님이 직접 피팅까지 하면서 정말 라인이 예쁜 옷들을 몸으로 체험하고 추천하는 여성의류전문점이라서 실패 확률이 낮은 곳이랍니다 :) 광주에 감각적인 여성 ..

루이비통 쁘띠 삭 플라 명품가방 없어서 못구하는 이유! [내부링크]

루이비통 쁘띠 삭 플라 명품가방 없어서 못 구하는 이유! 입생로랑 바이닐 립틴트 5.5ml COUPANG www.coupang.com https://kr.louisvuitton.com/kor-kr/products/petit-sac-plat-epi-nvprod2370038v#M69575 루이 비통의 제품: 쁘띠 삭 플라 루이 비통 만나보기 쁘띠 삭 플라: 루이 비통의 아이코닉한 모델 중 하나인 삭 플라를 미니어처 크기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쁘띠 삭 플라. 에피 가죽 소재의 경량 아이템. 스마트폰을 포함한 일상 kr.louisvuitton.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사랑하는 명품브랜드!! 루이비통 쁘띠 삭 플라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참고로 이 아이템은 국내에서는 전부 품절..

광주 맛집 양림동 "인트로8" 봉골레 파스타 먹었어요! [내부링크]

쉐푸드 명란 오일 파스타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광주 맛집 양림동 "인트로 8" 봉골레 파스타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양림동에 일이있어서 점심에 갔다가 파스타가 느닷없이.. 당기는 날이어서 파스타집을 찾아보던 중.. 우연히 눈에 들어온 곳!! 바로 인트로 8을 들어가 보기로 했어요!! 테라스라고 해야 할까요? 앞에 마당도 저렇게 있고 한옥 같은 분위기가 예뻐 보여서 발걸음을 재촉해 봅니다. 요즘은 혼자서 밥 먹는 일이 늘어나다 보니까. 광주를 돌아다니면서 매 끼니를 점심을 사 먹고 있는데요. 이것도 기회?이니 광주에 맛있는 음식을 잔뜩 먹어보려 합니다!! 지금은 무더운 여름이라서 외부 테이블에 앉기는 힘들 것 같아요. 가을 정도가 되어야 한 ..

꼼마꼼마 올데이마스크 얼마나 좋은지 아세요? [내부링크]

꼼마꼼마 올데이 마스크 얼마나 좋은지 아세요? 꼼마꼼마 KF-AD 올데이 국산 비말차단 마스크 50매입 (대형)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요즘 업무가 바빠서 블로그를 챙길 시간이 없었네요..ㅠㅠ 앞으로는 자주 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안내해 드릴 제품은!? 바로바로 꼼마꼼마 올데이 마스크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해져서.. 정말 심란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마스크를 안 쓴 게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봄에는 KF를 썼지만..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조금은 불안할 수 있는 덴탈 마스크로 갈아탓었는데요! 50개짜리 사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건 다 좋은데 귀가... 귀가 너무 아프네요.ㅠ 꼼마꼼마 올데..

광주 양양 비행기 항공권 드디어 강원도 여행 1시간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광주 양양 비행기 항공권 드디어 강원도 여행 1시간 가능합니다! 쿠팡! | [티웨이내륙항공권] 김포↔부산/양양↔부산,광주 내륙 항공권! [티웨이내륙항공권] 김포↔부산/양양↔부산,광주 내륙 항공권! trip.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엄청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해외여행을 못 가는 요즘!! 국내여행을 알아보던중~!! 드디어 광주에서 강원도를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광주 양양 비행기 편이 생겼다는 사실!! 와우!! 광주에서 양양으로 가는 항공권이 없었는데 특별히 티웨이에서 개설을 한 비행기 노선이 생겨서 강원도를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은 자주 다녔지만 특히 전라도권에서 강원도를 간다는 것은.. 정말 엄청난 용기가 필요하거든요.. ..

돌카롱 제주도기념품 적극추천 정말 맛있고 예뻐요 [내부링크]

돌 카롱 제주도 기념품 적극 추천 정말 맛있고 예뻐요 수제 마카롱 단품 골라담기 과자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마지막날 공항에 가기 전에 빠르게 들른 그곳! 바로 제주도의 요즘 핫 한 바로 돌 카롱을 사기 위해서 인데요. 공항 근처에 있어서 검색해서 사러 갔어요. 주경기장 근처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외관이 정말 멋지죠? 딱 제주도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현무암으로 멋지게 건물을 지어 놓았는데요! 현무암은 제주도 밖으로 반출이 금지된 거 아시죠!? 큰일 난답니다. 이름 참 잘 좋은 것 같지 않나요? 돌 카롱! 정말 돌 같이 생겼어요. 안에서 먹을 수 없고요. 포장만 가능한 매장입니다. 그래서 입구가 한산해서 인기가 없나.. 싶었어요. ..

제주 더럭분교 제주도에서 사진찍기 좋은곳 강력추천 [내부링크]

제주 더럭분교 제주도에서 사진 찍기 좋은 곳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지 사진찍기 좋은 명소인 더럭 분교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쿠팡! | [~20년 10월/전국出연휴포함] 스팟특가포함 제주항공 제주도항공권 [~20년 10월/전국出연휴포함] 스팟특가포함 제주항공 제주도항공권 trip.coupang.com 더럭분교는 애월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담한 학교인데 컬러감과 동심으로 가득한 곳입니다. 지금 보시는 장소가 콜라주 사진으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각 칸마다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예쁜 배경을 바탕으로 편집 없이 멋진 사진을 연출할 수 있어요! 마지막에 보여드릴테니 기대해 주세요! 평일이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이 등교를 안 한 건지 제가 일찍 가서 등교..

애월 드라마2015 카페 사진찍기 정말 좋은 이유 [내부링크]

애월 드라마 2015 카페 사진 찍기 정말 좋은 이유 쿠팡! | A5 카브리올레, 휘발유 A5 카브리올레, 휘발유 trip.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혼자서 제주도여행 2박 3일 마지막 날 잠시 들렀던 애월에 위치한 드라마 2015 카페 정말 멋진 장소였는데요. 사진 찍기 좋아서 추천해 볼까 합니다. 사람들이 지나다니든지 말든지.. 삼각대 세워두고 여러분들에게 소개해줄 생각에 신나게 찍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마지막 날이어서 아쉬움과 초조함이 공존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비행기는 3시에 타야 해서 아침 일찍 서둘러서 조금이라도 더 구경하다 가려고 이른 시간에 차를 몰고 나왔습니다. 애월은 해안도로가 너무 멋진 곳이어서 다음에 볼만한 카페가 있는지 알아보다가 공항에서 멀지 않은 ..

제주민속촌 탐방후기 제주도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쿠팡! | 전국출발 대한항공 제주도 편도항공권 전국출발 대한항공 제주도 편도항공권 trip.coupang.com 제주민속촌 탐방후기 제주도 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제주민속촌 방문기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입구에서부터 장금이가 보이는데요! 중국 관광객에게 큰 인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평일에 여행을 다녀와서 정말 한적하게 관광을 할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제주도에 있어서인지 다른 민속촌보다 조금 더 신경 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세트장도 있어서 여러 가지를 볼 수 있는 관광지가 아닌가 싶어요. 혼자서 여행을 갔지만 삼각대가 있고, 갤럭시 워치가 있어서 셀카를 꼭 누가 찍어준 것처럼 찍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사람들도 별로 안 다녀서 이걸.. 좋다고 ..

차량용 에어컨 필터 완전강추 습한 날씨 악취 잡아보세요! [내부링크]

차량용 에어컨 필터 완전 강추 습한 날씨 악취 잡아보세요!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납입니다. 오늘은 요즘같은 장마철에 자동차에서 곰팡이 냄새가 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에어컨 필터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대한 PM1.0 활성탄 초미세먼지 에어컨필터 KC COUPANG www.coupang.com 7월에 지금 비가 몇 일 연속으로 내리는 걸까요.. 빨래가 안 말라서 정말 돌아 버릴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올 해는 정말 진짜 장마다운 장마가 아닌가 싶습니다. 장마철이 되면은 정말 곰팡이와 꿉꿉함 때문에 불쾌지수가 높아지는데요.. 집에서도 그러는데 차 안아세는 쾌적하게 드라이브를 하기 위해 자동차 필터를 잘 교체해주시면 상쾌한 차량을 유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같이 습한 날씨에는 습기..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공감 1박 후기(혼자여행 강추) [내부링크]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공감 1박 후기(혼자 여행 강추)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제주도 혼자여행 2박 3일 일정에서 2일째 숙박을 할 곳은 공감 게스트 하우스로 정했어요! 오션부를 찾고 있었거든요~ 쿠팡! | 제주공감게스트하우스 인원추가시 구매전 업체로 연락바랍니다 사전연락 없이 구매시 이용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조식무료제공, 전객실 오션뷰, 셀프바베큐파티 가능합니다 trip.coupang.com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제주도의 바다를 보러 또 뛰어가서 영상을 찍었습니다. 날이 맑을 때 제주도도 좋지만 저는 이런 날씨도 좋더라고요. 큰 파도를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게스트하우스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역시 혼자 여행은 혼자 놀기 마스터가 실천해야 할 요소이죠? 하하하하 파도..

혼자서 제주여행 제주도드라이브 코스 목지섬에서 힐링하기 [내부링크]

혼자서 제주여행 제주도드라이브 코스 목지섬에서 힐링하기 쿠팡! | 제이앤클로이펜션 야외자쿠지가 있는 호텔형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4인까지 추가요금 무료입니다 오션뷰 객실 보유하고 있습니다 trip.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2박3일로 혼자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그 두 번째 날 오전에 다녀온 행선지를 소개할까 합니다. "목지섬" 이라는 곳을 방문했는데요! 혼자서 조용히 넓은 바다를 보고 싶으시다면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코스입니다. 가시면 넓은 바다와 주차하기가 편해서 혼자서 조용히 인터부 영상이나 눈치 안 보며, 영상 촬영이나 생각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차량도 많이 다지니 않아서 자연의 소리를 그대로 들을 수 있습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지만 제주도 자연을 ..

미스터초밥 첨단점 정말 너무 맛있어요! 광주맛집 강력추천 [내부링크]

풀무원 고소한 유부초밥 4인분 COUPANG www.coupang.com 미스터 초밥 첨단점 정말 너무 맛있어요! 광주 맛집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초밥의 끝판왕!! 미스터초밥 첨단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광주 맛집으로 이미 너무도 유명한 곳인데요! 신선한 초밥을 먹고 싶어서 상무점 미스터 초밥에 이어서 첨단점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너무나 멋진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와우! 벚꽃이 정말 아직까지 있다니!! 너무 멋진 빌딩이죠? 이곳에 광주맛집 미스터 초밥이 숨어있는데요. 첨단 CGV 뒷 편에 자리 잡고 있어요.. 프랜차이즈 초밥집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 단연 미스터 초밥이 최고가 아닌가 싶어요. 일식 느낌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벚꽃은 정말 최고의 디자인이 아닌..

제주도 남자혼자 힐링여행 2박3일 후기 비용과 여행지(1탄, 출발 그리고 파티) [내부링크]

제주도 남자 혼자 힐링여행 2박 3일 후기 비용과 여행지(1탄, 출발 그리고 파티) 쿠팡! | 소형 SUV 랜덤배정, 연료타입랜덤 소형 SUV 랜덤배정, 연료타입랜덤 trip.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남자 혼자 제주도 2박3일 갑자기 여행 떠나기 시리즈를 시작하려 합니다. 시간이 남아서.. 재충전 겸 힐링할 생각으로 무작정 제주도로 떠나려고 전날 예약을 하고 서둘러 제주도로 떠납니다! 저렴하게 제주도 여행하는 방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출발해 볼까요~!! 짐을 싸서 택시를 잡았는데..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기사님이 제주도 마니아였어요! 도착하기도 전에 들썩거리기 시작하였답니다 :) 그렇게 광주공항에 도작하였고, 엄청난 인파를 공항에서 접했습니다.. 요즘 시국에 제..

국산 덴탈마스크 50매 어떤걸 구매해야 할까? 추천상품리뷰 [내부링크]

국산 덴탈마스크 50매 어떤 걸 구매해야 할까? 추천상품 리뷰 휴버트 국산 기능성 1회용 덴탈마스크 50매입 개별포장 비말차단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국산 덴탈마스크 50매 상품을 추천해 보려 합니다. 정말 좋은 덴탈마스크를 찾았는데요! 함께 알아가 보시죠!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인데요! 안정적인 3중 필터를 적용한 덴탈마스크입니다. 덴탈 마스크는 50매짜리가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여름에 마스크를 쓰면 너무 더워서 요즘 많이들 찾고 계십니다! 멜트블로운 소재를 사용했는데요~! 착용감이 올라가고, 부드러워서 얼굴의 트러블 발생을 줄여줍니다!! 무엇보다도 바이러스 침투에 효과가 있어야겠죠?? 이 브랜드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개별 비닐포장입니다..

다이나핏반팔 기능성 여름옷 강력추천! [내부링크]

다이나핏반팔 기능성 여름옷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다이나핏반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다이나핏 50 반팔 티셔츠 COUPANG www.coupang.com 여름철에는 기능성 반팔이 필수인데요.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이죠. 흘리는 건 상관없는데 땀냄새가 나기 때문에 기능성 반팔을 선호하십니다. 그런데 대부분 기능성 반팔은 나이들어보여서 젊은 사람들은 잘 안 입는데 다이나핏반팔은 정말 핏이 멋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십니다. 여러 가지 디자인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데요! 역시 옷은... 블랙&화이트가 아닌가 싶어요. 너무 튀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가운데에 다이나핏 마스코트라고 해야 하나요? 포인트로 들어가고, 옆구리 부분에 레터링이 세련..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 50매 너무 좋아요! [내부링크]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 50매 너무 좋아요!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775384357 기타 마스크 ₩59,800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 크린가드 애니가드 마스크 item.gmarket.co.kr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국내 위생용품 회사의 최고봉이죠! 요즘 코로나가 다시 상승세를 타면서 많은 분들이 마스크를 찾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좋은 마스크를 찾았지만 이제는 일회용을 많이 찾으시는 추세인데요! 유한킴벌리 국내생산 크린가드 마스크 50매 1팩 랜덤배송 COUPANG www.coupang.com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는 각 휴지처럼 뽑아서 쓰는 50매짜리를 팔기 때문에 물량 걱정 없이 사용할..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어떻게 할까? 마스크 제대로 사용하는 법 [내부링크]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어떻게 할까? 마스크 제대로 사용하는 법 퓨어엔젤 국내생산 3중구조 화이트 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방법을 제조 공정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스크는 필터가 있기 때문에 반대로 착용하면 효과가 떨어지니 앞뒤를 잘 구분해서 사용해야 하겠죠? 국내에서 제조되는 믿음직한 브랜드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덴탈마스크는 일회용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코로나에 노출될 수 있어요! 반드시 1회만 사용하길 추천드려요.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방법은 의외로 간단한데요. 몇 가지 사항들이 있습니다. 귀에 거는 밴드가 밖으로 나오게 사용하는 게 첫 번째 구분법입니다. 필터는 어차피 안쪽에 있기 때..

보만선풍기 강력추천 여름철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보만선풍기 강력추천 여름철 필수 아이템! 보만 초미세풍 스탠드 선풍기 SF1451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 선풍기! 보만선풍기를 알아볼까 합니다! 보만은 독일의 유명한 회사로써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죠! 독일의 기술력은 뭐.. 말해봐야 입만 아프기 때문에 가격이 얼마나 괜찮은지가 관건일 것 같은데요! 그럼 보만선풍기는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6가지 기능이 있는데요! 4단 풍속, 회전, 5 엽 날개, 방향 이동, 타이머, 저전력! 보만 메탈선풍기 350 x 225 x 350 mm VL5427 COUPANG www.coupang.com 뭐 요즘은 4단은 기본인데요! 보만 선풍기는 단계별 차이가 확실해서 너..

가스렌지 가림막 깔끔한 주방만들기 최고의 아이템 추천 [내부링크]

가스렌지 가림막 깔끔한 주방 만들기 최고의 아이템 추천 키친구 가스렌지가드 화이트브릭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주방을 관리하기 좋은 아이템을 하나 소개해 볼까 합니다. 키친구에서 판매하는 가스렌지가림막 가스레인지 가드라고 하나 본데요! 요리를 하다 보면 기름이 튀어서 타일이 지저분해지면 청소하기 너무 번거롭잖아요.. 그래서 무슨 아이템이 있을까 찾던 중 아주 좋은 아이템을 발견해서 추천해 볼까 합니다. 가스렌지가림막!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는데요! 간단하게 사용하기 편리할 것 같아요~ 특히나 생선이나 튀김 종류 요리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이 아닌가 싶은데요. 가격도 너무 착해요! 키친구 가스렌지가드 우주고양이 COUPANG www.coupang..

WPC양산 얼마나 예쁘길래.. 여름필수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WPC양산 얼마나 예쁘길래.. 여름 필수품 알아보기 Wpc 우산 양산 겸용 플러피 하트 미니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여성 여름 필수 아이템 멋쟁이가 되는 방법! WPC양산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 내 피부와 스타일을 모두 챙겨주는 아이템으로 정말 멋진 녀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올여름은 WPC양산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극히 일부의 아이템만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고급스러운 디자인부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양산을 써보시는 분들만 그 효과를 정말 잘 아시는데요! wpc 일본양산 하와이안 UV차단 암막 우양산 COUPANG www.coupang.com 양산으로 생긴 그늘 아래..

리코이 여성전문 쇼핑몰 강력추천 멋쟁이되는 지름길 [내부링크]

리코이 여성전문 쇼핑몰 강력추천 멋쟁이 되는 지름길 https://rekoi.kr/product/list.html?cate_no=42 리코이 감성의류, 모던시크, 심플베이직, 자켓, 코트, 블라우스, 원피스, 셔츠등 판매 rekoi.kr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여성옷 쇼핑몰 리코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가비진 여성용 밴딩 스판 치마바지 0089 COUPANG www.coupang.com 정말 예쁘고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선보이는 쇼핑몰인데요! 저는 여름에는 리넨 스타일의 옷을 즐겨 입는데 여성 리넨 스타일의 다양한 옷을 취급하는 곳이 바로 리코이 랍니다~ 리넨은 무심한 듯 연출하면서 멋스럽게 코디를 연출할 수 있어서 20대 이상의 여성에게 본인의 스타일을 잡아줄 때 아주 좋은 코디..

우포스쪼리 없어서 못판다는데 얼마나 좋은 걸까? [내부링크]

우포스쪼리 없어서 못판다는데 얼마나 좋은 걸까? 우포스 여성용 스포츠 울랄라 조리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 입니다. 오늘은 무더운 여름에 없어서 못팔고 있는 우포스쪼리를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엄청난 라인업을 자랑하는데요. 정말 편하고 좋은 브랜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남성쪼리 여성쪼리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 있는데요. 요즘 물량이 따라 가지를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쿠아 슈즈 대행으로도 쓰이고 기능이 아주 많은 제품인데요. 한 번 알아보러 가보시죠! 여름에는 발건강이 매우 중요하니까요~ 특히나 우포스쪼리는 인가가 하늘을 찌르는데요. 그 외에도 운동화나 샌들등 다양한 라인이 있으니 살펴보세요. 저도 정말 많이 걸어다니는 직업인데.. 신도 일하고 싶지만.. ..

벽걸이 전자시계 어떻게 연출하면 인테리어 완성 될까? [내부링크]

벽걸이 전자시계 어떻게 연출하면 인테리어 완성될까? 리프팀 3D LED 베이직 벽시계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벽걸이 전자시계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 여러분들 집에는 거실과 방에 어떤 벽걸이 시계를 걸어 두셨나요? 디지털 벽걸이 시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들 한 번 찍은 보셨을 텐데요! 기존 구형들은 품질이 좋지 않아서 많이 실망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에 나온 벽걸이 전자시계는 완성도가 엄청납니다! 제 유튜브에 보시면 LED칩을 알 수 있는데요! LG이노텍의 고품질 자재를 사용하였습니다. LED는 수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중국산은 무조건 피해야 하는데요! 국내산 LED는 세계 최고 수준이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리커 현상..

머털낚시 다양한 낚시용품 한눈에 찾아 볼 수 있어요~! [내부링크]

머털낚시 다양한 낚시용품 한눈에 찾아볼 수 있어요~! MTF 다용도 4종 낚시 소품 케이스 가방 소품통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낚시용품 최대 쇼핑몰 머털낚시를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낚시를 참 좋아하는데요~ 물고기를 먹는 것은 좋아하지 않습니다..ㅋ 지금 머털낚시에서 다양한 제품을 1+1 행사를 하고 있으니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놓치지 말고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어마어마한 카테고리를 제공하는데요! 한눈에 찾아보기 쉽게 정리를 잘해두었습니다. 저는 민물낚시, 바다낚시 다 좋아하는데요. 원래는 민물낚시만 했지만... 회사생활을 바닷가 쪽에서 하다 보니 바다낚시도 즐겨하게 되었습니다. 강태공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장비값이 정말 어마어마하..

딥다라인 하나면 다이어트 무조껀 성공!! 강력추천 아이템! [내부링크]

딥다라인 하나면 다이어트 무조건 성공!! 강력추천 아이템!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댄스다이어트 운동기구 딥다라인 COUPANG www.coupang.com 오늘은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아이템! 딥다라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청나게 팔리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저렴한 가격 대비 엄청난 효과로 난리가 났습니다. 비슷한 제품들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기존의 단점들을 모두 잡은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연병 사태로 인해 밖에서 운동하거나 헬스장에 가기 망설여지는 분들께 홈트레이닝 제품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제품의 완성도도 완성도지만 마케팅과 활용을 위한 서브 콘텐츠까지 제공하는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딥다라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선은 다이어트를 ..

디프로젝트방향제 너무 멋진 아이템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디 프로젝트 방향제 너무 멋진 아이템 추천드려요! https://smartstore.naver.com/deproject/products/4758359581?NaPm=ct%3Dkbg3t1b4%7Cci%3D0yC0000a4Irs%5FQ0gHL0j%7Ctr%3Dpla%7Chk%3D5 b2ab0019a9e802dda5f49d602d7c9bbb3746c8a DE:PROJECT : DE PROJECT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디자인. 향기로운 DE:BULL을 직접 만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화재의 차량용 방향제!! 디 프로젝트 방향제를 살펴볼까 합니다 :) 와우! 엄청 멋진 불도그이죠??! 에어컨 바람구멍에 끼우는 형식으로 사용하는 방향제인데요! 디 프..

모기포집기 효과 좋을까? 포충등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기 포집기 효과 좋을까? 포충등 종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모기포집기 종류를 알아보려 합니다! 포충등이라고도 하는데요. 얼마나 좋은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클래파 무선흡입식 모기퇴치기 BMK-335N COUPANG www.coupang.com 이 제품 같은 경우는 디자인이 예쁘네요. 모기를 저 원 안으로 유인해서 박멸하는 기능인가 봅니다! 우선 마음에 드는 게 무선이라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게 좋아 보입니다. 한 번 충전으로 7.5시간을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집에 점점 모기가 늘어가는데 정말 모기가 한 마리라도 있으면 잠을 못 자잖아요.. 그래서 이게 효과가 좋다면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라색 빛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

널디 트레이닝복, 슬리퍼 여름 아이템 구경하기 [내부링크]

널디 트레이닝복, 슬리퍼 여름 아이템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널디 트레이닝복, 슬리퍼, 반팔티 등 매장을 구경해 보려 합니다! cocky cocky두줄라인 집업 트레이닝세트 COUPANG www.coupang.com 광주에 널디 매장이 어디 있는지 찾아보니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패션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매장은 아담했지만 형형색색 아이템으로 가득했습니다. 널디 트레이닝복은 정말 컬러감이 좋은데요! 제가 소화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ㅠ 10대부터 20대에 이르기까지 정말 자신의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디자인들이 많았습니다. 이른 시간에 가서 구경하는 분들이 없어서 점원분께 양해를 구하고 쾌적하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마네킹이 전형적인 홍대스타일인데요??ㅋ 특..

일룸 로이책상 중고등학생 공부책상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일룸 로이책상 중고등학생 공부책상으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학생용 책상으로 일룸 로이책상을 소개하려 합니다. [일룸] 로이모노 다리형 책상 1160폭 (D600) COUPANG www.coupang.com 바꿔남이 가구 스타일리스트 출신인 거 아시죠?ㅋ 아무튼! 일룸은 원래 사무용 가구로 원래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공유 효과로 엄청난 인지도 상승을 이뤘죠! 그래서 오피스 관련 가구는 일룸이 정말 잘 만드는데요!! 한국사람이 좋아하는 가구는 뭐니 뭐니 해도 실용적인 가구인데요! 공부책상은 단연 일룸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깔끔하고 모던해서 정말 실용적이거든요~ 제목은 학생용 책상이라고 말했지만 솔직히 연령제한 없이 신혼가구까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일룸 특유의 모던하면..

크리스몰 골프웨어 고민하지 말고 여기에서 고르세요~! [내부링크]

크리스몰 골프웨어 고민하지 말고 여기에서 고르세요~! http://www.creasmall.co.kr/index.html?utm_source=naverbs&utm_medium=cpm&utm_campaign=cr&NaPm=ct%3Dkb94wr9s%7Cci%3D0Ae0003ECY1s%2DCgGHLmM%7Ctr%3Dbrnd%7Chk%3Dadc89077b27ab993acb78b9a0cca2c2bb1a317ed 크리스몰 크리스몰 크리스몰 www.creasmall.co.kr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골프웨어 전문몰 크리스몰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크리스몰은 다양한 그중에서도 핫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골프웨어 전문몰인데요! 남성과 여성 할 것 없이 의류와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습니..

리바트 꼼므1200 요즘 없어서 못 구하는 가구 알아보기 [내부링크]

리바트 꼼므 1200 요즘 없어서 못 구하는 가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키즈가구의 인기 모델인~!! 리바트 꼼므 1200 세트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리바트온라인 꼼므 1200 아이책상 COUPANG www.coupang.com 요즘 한창 맘들 사이에서 워너비 아이템인 리바트 꼼므 1200 이 배송이 밀릴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한 번 살펴보시죠! 내구성과 디자인 모두를 잡았다고 하더라고요!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는 테마와 단독으로 공부하는 콘셉트, 영유아를 타깃으로 제작된 시리즈입니다! 아이의 발육상태와 쓰임새를 잘 살펴보셔야 할 것 같은데요! 첫째와 둘째가 4살 터울까지는 함께 사용할 수 있을 사이즈로 구성된 것 같습니다. 우선 키즈용품은 가장 우선적으로 ..

닥터하우스버너 강력추천 완전 예뻐요!! [내부링크]

닥터하우스버너 강력추천 정말 예뻐요!!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요즘 뜨고있는 닥터하우스버너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정말 귀여운 버너죠? [닥터하우스] 네오 사각팬 28cm 체리 레드 인덕션 겸용 COUPANG www.coupang.com 중국에서 제조되는데요. 요즘은 정말 다양한 종류의 버너가 있지만 가격이 착해서 선택권이 정말 넓죠~! 닥터하우스버너는 기존에는 조금 더 큰 일반적인 사이즈 엿는데요! 이번에 미니로 출시가 되어서 캠핑이나 이런 데서 잇! 아이템으로 좋을 것 같아요! 작지만 무시할 수 없는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보통 뒤집어서 보관하는데 여기는 별도 케이스를 제공하고 있는 그대로 상품을 보관하라고 일러주고 있습니다!! 어차피 열은 위로 다 올라가는데 철판이 더 ..

구찌스니커즈 테니스 1977 구매후기 [내부링크]

구찌스니커즈 테니스 1977 구매후기 (당일발송)20SS 구찌 테니스 스니커즈 606111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쇼핑을 하고 왔는데요~ 올해 여름에 신을 신발을 구매하기 위해서였지요ㅋ 온라인으로 서치를 하니.. 가장 사고 싶은 신발은... 톰브라운 슬립온을 사고 싶었는데.. 국내에는 재고가 없어서.. 루이비통이나 구찌 매장을 보기 위해서.. 광주신세계를 찾았습니다~!! 올 해도 역시 저는 마바지 스타일을 연출하려고.. 라탄과 짚신 느낌의 슬립온을 찾았는데.. 요즘은 슬립온이 잘 안 나온다고 하네요..ㅠ 그래서 단화 종류로.. 찾아보기로 하고 신세계백화점에 갔는데요! 저는 철칙이 있습니다.ㅋ 명품은 그냥 무조건 루이비통이어야 한..

SMDR수면영양제 불면증과 숙면에 얼마나 도움될까요? [내부링크]

SMDR수면영양제 불면증과 숙면에 얼마나 도움될까요? SMDR 드림앤릴렉스 프리미엄 타브렛 2개월분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요즘 화재가 되고 있는 SMDR수면영양제를 알아보려 합니다. 이런 쪽은 잘 모르지만.. 불철주야 일하는 저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 이지 않을까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MDR수면영양제는 뷰티 프로그램에서 어떻게 피부가 그렇게 좋냐고 피부관리 노하우에서 잘 자서 그렇다고.. 그러면서 언급된 제품인데요! 현대인의 큰 질환 중 하나죠.. 불면증과 우울증! 그중에 딥슬립을 위한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SMDR수면영양제의 SMDR은 약자이고요. "잠은 당신에게 꿈 그리고 안정을 줍니다" 뭐 이런 뜻이라는데 이쪽 계통에서..

생활공작소제습제 깔금하네요! 여름철 습기제거 사용해 보세요! [내부링크]

생활공작소제습제 깔끔하네요! 여름철 습기 제거 사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1984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국산제품을 취급하는 유명한 쇼핑몰 생활공작소제습제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 생활공작소 제습제 COUPANG www.coupang.com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0만 명의 픽한 아주 유명한 쇼핑몰인데요! 이제 눅눅한 시즌이 찾아올 시기라서 제습제를 알아보던중 우연히 찾은 곳입니다!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서 당일배송 서비스를 구현하는 규모가 꾀 끝 쇼핑몰인 것 같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 관심이 많은 바꿔 남이기에.. 벤치마킹하기 좋은 몰이 아닌가 싶습니다~! 잘되는 온라인 쇼핑몰은 하나같이 가독성이 좋게 깔끔하게 정리한 특징이 있네요.. 일간 랭킹 상품들을 보면 많은 분들이 제습제를 준비하는 것을 알 수..

고피플 남자옷쇼핑몰 구경하기(2020여름코디) [내부링크]

고피플 남자 옷 쇼핑몰 구경하기(2020 여름 코디) http://gopeople.co.kr/ 착한사람들, 고피플 형제님들 사랑합니다! 제대로된 옷만 파는 고사장 쇼핑몰, 하이퀄리티 남성의류 고피플! gopeople.co.kr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주말이라 포스팅을 2개 하네요 ㅎ "고피플" 남성 쇼핑몰을 소개하려 합니다! 드디어! 제가 딱 원하는 스타일의 쇼핑몰을 찾았습니다 +_+ 제이에이치스타일 남성용 브이 트임 모던 7부 티셔츠 COUPANG www.coupang.com 전체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마 느낌의 옷들이 너무 예쁜 게 많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더워서 통풍 잘되는 옷을 찾는데.. 고피플은 정말 전부다 제스타 일입니다. 여름에 주로 V넥을 많이 입는데.. 요즘은 V넥..

다이나핏반팔! 다이나핏트레이닝복? 다이나핏 매장 구경하기(광주매장) [내부링크]

다이나핏반팔! 다이나핏트레이닝복? 다이나핏 매장 구경하기(광주 매장)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다이나핏 매장을 구경하고 왔어요~ 광주에는 다이나핏 매장이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패션스트리트에 가면 있는데요! 매장이 깔끔하게 정리를 잘해두었습니다! 포스팅하려고 사진 좀 찍어도 되냐고.. 그 말을 못 해서.. 몰래 사진 촬영을..ㅠㅠ 왜 말을 못 하냐고!! 말을!! ㅋㅋ 전 아직 멀었나 봅니다..ㅠ 다이나핏 가슴나염 냉감 반팔티(A1) 반팔 티셔츠 COUPANG www.coupang.com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았습니다. 우선 메인으로 다이나핏트레이닝복이 디스플레이되어 있었는데요! 정말 날렵해 보여서.. 고급스럽고 다양한 연령층에서 입기 좋은 아이템이더라고요. 저같이 배 나온 사람은 ..

JDX남성골프웨어 신상품 엄청 예쁘네요! [내부링크]

JDX남성골프웨어 신상품 엄청 예쁘네요! 제이디엑스 JDX골프스포츠 (남성)에리프린트 솔리드티셔츠_X2PMTSM07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아.. 이제 정말 여름이네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이제는 국민운동이 되었는데요! 남성 골프웨어를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요즘 가장 핫하다는 "JDX남성골프웨어" 지속적으로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더라고요! 바꿔남은.. 라인딩은 안하고.. 더운 여름에는 그냥 실내 골프연습장을 애용한답니다.ㅋ 예전에 안에서 이것저것 먹을 수 있을 때 참 많이 갔는데.. 요즘은 집에만 있습니다.ㅠ 아무튼! 우리 차승원 씨가 남성 모델이고, 유인나 씨가 여성 모델로 주가를 한창 올리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대한민국 프로골퍼들..

이디야디카페인 너무 마셔보고 싶어서 방문! [내부링크]

이디야디카페인 너무 마셔보고 싶어서 방문!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입니다! 오늘은 요즘 그렇게 맛있기로 소문난! 이디야디카페인 커피를 마셔보기 위해 전대 정문에 갔습니다~!! 얼마나 맛일 길레 그렇게 난리일까요? 운명의 장난인지 여자 친구가 보내준 이디야 쿠폰!ㅋ 정말 신기했어요;; 어떻게 포스팅해야 하는 줄 알고 보내줬을까요?? 저는 프리랜서 이기에 시간이 많은 듯 적은데요! 우선 서둘러 텀블러 담아보기 위해서 가까운 전대 정문 이디야를 찾아갑니다. 의외로 깔끔한 맛에 이디야커피 마니아 층이 많은데요! 광주에도 이디야 매장이 요즘 엄청 많이 생겨났답니다~!! 대한민국 정통 브랜드 중에서 원래는 카페베네가 체인점 숫자가 1위였는데 최근에 이디야가 1등으로 올라섰다고 하네요.. 어쩐지 많이 보이더라니...

네이버카페탈퇴방법 PC/모바일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네이버카페탈퇴방법 PC/모바일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입니다 :) 곰곰 광천 도시락김 COUPANG www.coupang.com 오늘은 네이버카페탈퇴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그때 그때 궁금한 게 생기면 카페 커뮤니티에 가입하곤 하는데요~ 단체문자나 메일, 쪽지가.. 난무하죠..ㅠㅠ 그래서 저는 주기적으로 한 번씩 물갈이?를 해주는데요! 그때마다 탈퇴를 어떻게 하는지 자꾸 잊어버려요.. 간단하게 모바일네이버카페탈퇴방법과 PC 네이버카페탈퇴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PC탈퇴방법부터 알려드릴 건데요! 아주 간단하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겠죠? 그다음에는 좌측을 보면서 가장 밑에까지 내려갑니다!! 그러면은 카페 탈퇴하기라고 나오게 됩니다 저 위치에 있는데.. 제가 이..

핏플랍남성샌들 어떤게 있을까? 여름 남자샌들 구경하기 [내부링크]

핏플랍남성샌들 어떤 게 있을까? 여름 남자 샌들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입니다 :) 저번 포스팅 여성핏플랍샌들 편에 이어서 오늘은 핏플랍남성샌들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제가 무슨 패피가 아니기 때문에.. 잘은 모르지만 그냥 모르는 일반인이 보는 시각이라고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핏플랍샌들 같은 경우는 여성 제품 디자인도 모던하면서 예쁘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성 샌들보다 핏플랍남성샌들이 디자인이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남성 샌들은 여성 샌들에 비해서 디자인이 조금 제한적인 면이 없지 않아 있어서 다들 비슷한 걸 신던지 아니면 아예 특이한 신발들이 주를 이뤄서.. 중간이 없는 경우가 많거든요.. 핏플랍남성샌들은 고급스러우면서 소재도 좋아서. 다양한 연령..

다이소차량용선풍기 대박아이템 살펴보기(구하기힘듬) [내부링크]

다이소차량용선풍기 대박아이템 살펴보기(구하기 힘듦)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요즘 없어서 못 판다는 다이소 차량용 선풍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비바엔젤 다이소 차량용 led 송풍구 선풍기 에어 써쿨레이터 서큘레이터 자동차용품 COUPANG www.coupang.com 보이시는 것처럼 환풍구에 그냥 집어만 주면 되고 시거잭이나 USB 포트에서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2만 원도 하지 않습니다.. 4가지 항목에서 정말 장점을 보여주는데요! 첫째, 자동차 옵션을 빼셔도 됩니다. 키키키 차량을 운행하시다 보면은 히터 바람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고, 에어컨 바람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앞자리는 추워서 에어컨을 틀기 싫은데 뒷자리 탑승자는 더워서 에어컨을 틀고 싶으면 난감하잖아요...

스탠리워터저그 7.5/3.8 선택하기 최고의 스탠리쿨러는!? [내부링크]

스탠리워터저그 7.5/3.8 선택하기 최고의 스탠리쿨러는!?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캠핑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니.. 이미 시작되었나요?? 캠핑 갈 때 필수품은 여러분들은 무엇인가요? 저는 물을 많이 마셔서.. 물통이 중요한데요!! 겨울에도 찬물만 마셔요~~!! 요즘은 이렇게 카페에서 하루하루를 보낸답니다~ 제 아이템들이에요~ 디지털을 사랑하는 남자!!^^ 저것들도 다 리뷰해야는데.. 아이폰은 그냥 녹음용으로 사용 ㅎㅎ 갤럭시 노트 9랑 S20울트라 사용 중.. 아무튼!! 오늘의 주인공은 스탠리!! 바로 스탠리워터저그 입니다!! 얼마 전 스타벅스에서 스탠리와 콜라보한 텀블로를 판매하였는데요~ 스탠리의 성능은 뭐... 말할 것도 없죠~!! 자전거를 타야 해서 지금은 저 텀블러는 ..

피플랍샌들 여름에 신기 좋은 여자샌들 찾아보기 [내부링크]

피플랍샌들 여름에 신기 좋은 여자 샌들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1984바꿔남 입니다 :) 오늘은 영국브랜드 핏플랍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피플랍샌들은 여성분들 아이템으로 꾀나 유명한가 보더라고요!! 2020년 어제 날짜 온라인 몰 판매 순위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순위는 그러하고, 조사를 조금 해보니 브랜드 창설 이념이 너무 좋아서 맘에든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를 창설한 당당한 여성 CEO "마르시아 킬 고어" 피플랍샌들은 위에 보이시는 당당한 커리우먼 같은.. 사진은 약간 스티브 잡스처럼 나왔네요?ㅎ 저 여성분이 아직도 살아계시는데 건강을 모토로 신발 브랜드를 창설하였습니다! 부유하지 않은 캐나다의 한 가정에서 태어난 마르시아 킬 고어! 뉴욕으로 대학시절을 보내기 위해 내려와 아르바이트를 하며 학업을..

코디워모 2020 남자코디 강력추천 쇼핑몰 한 표! [내부링크]

코디워모 2020 남자 코디 강력추천 쇼핑몰 한 표!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 입니다 :) 오늘은 여름 바지 하나 알아보려고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괜찮은 남자 옷 전문 쇼핑몰을 발견해 내용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코디워모 라는 쇼핑몰인데요!! 댄디한 룩을 선호하시는 남자분들에게 좋은 쇼핑몰이 아닌가 싶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 바꿔 남은 정장만 입고 일을 했던 사람이라서! 댄디한 룩을 항상 찾아서 입어야 했는데요! 코디워모 같은 경우는 젊은 느낌과 세련된 느낌의 핏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것 같아요! 여름철에는 특히 핏이 살아있는 옷을 많이 찾게 되는데 심플하면서 강한 컬러감이 코디워모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 와우! 핫 엘로우는 10대 청소년들이 입으면 정말 화사할 것 같지 않은가요? 저..

캡모자세탁법 어떻게 하시나요? 모자관리법 [내부링크]

캡모자세탁법 어떻게 하시나요? 모자 관리법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캡모자세탁법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다들 자기가 아끼는 캡 모자 하나쯤은 있는데요!! 제가 자주 쓰던 모자입니다. 레터링 된 보스턴 모자는 유니크해서 구매했다가 잘 어울려서 몇 년을 잘 쓰고 있지요.. 저한테는 빨간색 모자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오래 쓰다 보면 저렇게 손때가 발생하고 하얗게 일어나곤 합니다. 모자가 저거 이외에도 몇 개 있는데.. 전부 저런 식으로 색이 바래기 시작합니다.. 드라이클리닝에 맡겼더니.. 쭈글쭈굴해졌어요.. 아까운 내모자.. 다들 저런 경험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이런 자기만의 패션 아이템으로 쓰기 위한 고가의 명품 모자는 정말 애지중지해서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캡모자세탁법을 공유하자면 저는 세..

웨스트엘름 광주전 패브릭소파 탐방기 [내부링크]

웨스트엘름 광주전 패브릭소파 탐방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 입니다 :) 오늘은 광주 웨스트엘름 패브릭소파를 구경하고 왔어요! 아이공..요즘은 포스팅이 힘드네요 ㅠㅠ 다양한 미국 뉴욕의 감성을 느껴보실수 있는데요! 멋진 패브릭 소파들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브랜드 라고 하더라구요. 매장안에 에스컬레이터도 있습니다!! 키키키키 대단한 규모네요~! 제 머릿속 라이프와는 비슷하지만 현실과는 비슷하지 못한 아이템이 즐비해 있어요~ 돈이 없거든요..ㅠ 가구는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있었지만 소품은 그래도 간단하게 선물하기 딱 좋은 가격대 였어요! 받는 사람이 부담럽지도 실망하지도 않을가격? 이곳에 군무하시는 분들을 매니저라고 하는데 제품 설명부터 셋팅하는 팁까지 알려주시더라고요~ 평형에 맞춰서..

전대후문 써브웨이 그곳은 맛있었다.(육즙 레시피 공개) [내부링크]

전대후문 써브웨이 그곳은 맛있었다.(육즙 레시피 공개)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전대후문 써브웨이에서 맛있는 샌드위치를 먹고 왔어요! 저는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참 좋아하는데요! 신선한 야채와 함께하기 때문인데요. 상하치즈 체다 슬라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써브웨이도 다 같은 맛인 것 같지만 직원을 잘 만나야 제대로 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 전대후문점은 10테이블 정도 자리가 있는데 이날은 사람이 얼마 없었어요! 남학생들만 4테이블 있더라고요. 저는 써브웨이에 가면 스테이크 치즈 샌드위치만 먹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저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공개해 보려 합니다. 위생상태가.. 썩 좋지는 않았어요. 그렇지만 직원분이 통이 커서 정말 맛있게 샌드위치를 맛볼..

유튜브 떡상을 연속으로 하는 방법(구독자 300명>12,800명) [내부링크]

유튜브 떡상을 연속으로 하는 방법(구독자 300명>12,800명)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제 유튜브 메인 채널인 "인테리어 바꿔 TV"가 10월에 시작하여, 100일 만에 구독자 1,000명 달성 후 한 번의 떡상으로 구독자 6,000명 그리고, 추가적인 기존의 영상의 후속 소 떡상으로 구독자 12,800명에 진입하게 된 노하우를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유튜브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이라고 한다면 지금이 화면이 익숙하실 겁니다. 이 화면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아직 떡상은 고사하고 채널 운영할 준비가 아직 안된 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페이지는 저의 48시간 실시간 조회수 화면입니다. 좌측이 영상을 업로드한 날짜이며, 중간의 숫자는 2일간의 조회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지..

유스퀘어 버터(butter) 소품구경 예쁜 생활용품 엄청 많아요! [내부링크]

유스퀘어 버터(better) 소품 구경 예쁜 생활용품 엄청 많아요!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입니다 :) 오늘은 광주 유스퀘어 영풍문고에 자리 잡고 있는 "Better"를 다녀왔어요!! 무슨 브랜드인지는 모르지만.. 코너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들어가 보게 되었어요!! 가격이 착한 다양한 소품과 생활용품이 있었는데요! 인형들이 너무 부드럽고 좋더라고요. 이거는 뭘까요? 맥주잔이랑 과자들 같은데.. 오징어가 저를 너무 또랑또랑 쳐다보네요!! 이 매장이 특이한 게 들어가면 못 나오는 구조? 키키 키키키 그렇게 레이아웃을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ㄹ"자로 한 바퀴 쭉~ 돌고 나오면 매장 전체를 돌아 나올 수 있는 구조예요! 위생용품부터 없는 게 없었어요! 다이소 같기도 하고.. 하지만 다이소보다 조..

베란다텃밭 유기농채소 수확했어요(오리훈제먹방) [내부링크]

베란다 텃밭 유기농 채소 수확했어요(오리훈제 먹방) 안녕하세요! 베란다레시피 한뼘 텃밭세트 COUPANG www.coupang.com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집에서 키우는 채소를 수확하는 날이에요!! 저희 집에서는 베란타텃밭에 부모님이 식물을 키우시는데요. 무순, 깻잎, 상추, 고추, 부추 다양하게 키우는 중이랍니다! 처음에는 그냥 공간이 남아서.. 상추 하나로 시작했었는데.. 지금은 농장이 되어가네요.. 하하하하하하 저희 집이 꼭대기 층이라서 볕이 엄청 잘 들어오거든요! 보이시는 것처럼 새록새록 신선한 채소들을 키우고 있답니다^^ https://m.blog.naver.com/tjsugl18/moment/95997 식물인테리어 베란다 식물 키우기 : 모먼트 무순 8시간 타임랩스!!정말 빨리 ..

광주 화물운송종사자 자격증 필기시험 두 번 만에 합격한 이야기 [내부링크]

광주 화물운송종사자 자격증 필기시험 두 번 만에 합격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두번의 도전 끝에 공부 7 시간 하고.. 2일 연속으로 화물운송종사자 자격증 필기시험을 봐서 합격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벌써 3일 연속으로 방문을 하네요.. 버스비만 6천 원 쓴 것 같습니다.. 접수비 11,500원에 또 25,000원인가 냈던 거 같은데.. 거기에 11,500원 추가 지출.. 쩝..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공부를 하나도 안 하고는 쉽게 합격하기 힘든 자격증입니다.. 운전경력 18년을 자만하고... 공부 하나도 안 하고 갔다가.. 80문제에서 41문제 맞히고 쓰디쓴 탈락의 고배를.. https://lic.kotsa.or.kr/fre/ TS 화물운송종사자 자격시..

메가커피 에이드추천 운암동 숨은맛집 커피숍 [내부링크]

메가 커피 에이드 추천 운암동 숨은 맛집 커피숍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입니다 :) 갓볶은메가커피 블랜드 비스타 3kg COUPANG www.coupang.com 운암동에 최근에 생긴 가성비 커피숍 메가 커피에 다녀왔어요! 요즘 이것저것 준비하는 게 많아서 이틀 전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이 포스팅을 올리네요! 메가 커피는 제가 작년에 동명동에서 처음으로 딸기 후르츠를 접하면서 알게 된 프랜차이즈인데요! 한참 큰 커피가 유행이였는데 아직까지 생존한 브랜드랍니다! 운암동에는 약 2달 정도 전에 입성한 거 같아요! 알록달록 다양한 음료들과 가격경쟁력을 주 무기로 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장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인더스트리얼 모던의 혼합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도시적인 느낌의 카페를 좋아한다면 추천드..

화물종사자자격증 필기시험 불합격(시험족보첨부) [내부링크]

화물종사자 자격증 필기시험 불합격 스토리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 입니다:) 저는 화물종사자 자격증 필기시험을 얼마 전에 치르고 왔는데요! 바로 불합격하였습니다... 하하하하하하 코로나로 인하여 계속해서 미뤄지던 일정이었고, 저 같은 경우는 저번 주까지 직장인이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없었는데 어떻게 보면 그 미뤄진 것 때문에 남들보다 덜 기다렸다는 느낌? 전날 정밀 적성검사를 무사히 치르고 안내해 주시기를 바로 필기시험에 접수할 수 있다고 하셔서 프리랜서인 저에게 언제 또 시간이 허락될지 몰라서 서둘러 예약이 차기 전에 접수를 합니다. 운전면허 딴지가 18년이나 지났고.. 운전도 꾸준히 했으니 뭐 필기 정도야.. 싶었죠.. 시험 당일날 조금 일찍 도착하여 근처 편의점에서 출출하여 왕뚜껑에 코카콜라,..

갤럭시워치 시계줄 바꾸기 참 쉬워요(하지만..)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 시계줄 바꾸기 참 쉬워요(하지만..)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사용한지 꾀 된 삼성 갤럭시 워치 시계줄 바꾸는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액티브2 스테인리스 44mm COUPANG www.coupang.com 블루투스 버전 사용하고 있는데 겨울쯤에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이제 땀이 조금씩 나서.. 다시 고무줄로 바꿔보려 합니다! 행사 때 구매해서 시계줄이 정품인데 10,000원 주고 구매했던 거 같아요! 원터치 형식으로 쉽게 교체할 수 있는데 그래도 혹시나.. 도움이 되실까 하여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코발트블루 같은 색상을 사용했는데요! 고급스럽고 겨울에 잘 차고 다녔습니다. 후면부에 보면 일반 시계줄과는 조금 다르게 저렇게 스프링으로 해서 고정봉을..

푸라닭 시식후기 명품통닭 오늘밤 야식추천매뉴 [내부링크]

푸라닭 시식후기 명품 통닭 오늘 밤 야식 추천 메뉴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요즘 대세인 푸라닥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동내에 오픈하였다고 하여, 야식으로 먹 오보기 위해 푸라닥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이미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접해서 어떻게 생긴지는 아는데 닭 마니아로써 당연히 접해 봐야겠죠?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몰라서 그냥 가장 잘 나가는 게 뭐냐고 문의하고 반반씩 시켜보기로 합니다! 그 주문내역은 푸라 반+블랙반.. 걸어서 2분 거리인데.. 배달료를 2000원 받네요.. 그냥 내가 나가서 받아올걸 그랬나 봅니다.. 쩝. 우선 가격은 싸지도 비 짜지도 않았지만. 포장 하나는 정말 멋스럽고 멋스럽네요!! 우선 첫인상은... 합격!! 가격은 19,900원 배달료 2,000원 포함가..

효천지구 엔제리너스 탐방기(고요한 휴식처) [내부링크]

효천지구 엔제리너스 탐방기(고요한 휴식처) 저 멀리에 우뚝하니 혼자 자리를 지키는 엔제리너스가 보이네요. 효천지구의 핫한 커피숍입니다! 골프연습장이 옆에 있어서 사람이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고요. 다들 이어폰을 끼기 전까지 들리는 소리를 들어보니 전부다 하나같이 골프 이야기밖에 하지 않았어요! 골프의 골자도 모르는 바꿔 남으로 선.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몰랐답니다.. 자!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효천지구 엔제리너스 방문기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총평부터 말씀드리자면 주차하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고 뷰도 편안하며 너무너무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였습니다. 처음에 딱 들어갔을 때는 어수선하다.. 이런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의자도 낡았고.. 뭔..

미니어처 천국 광주 영풍문고 별관 탐방기 [내부링크]

미니어처 천국 광주 영풍문고 별관 탐방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영풍문고 별관을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소품과 장난감이 가득했어요~!! 함께 구경하시죠!! 고고! 광주 랜드마크 유스퀘어 안에 별관이 생겼는데요 외부에서 오는 분들 모두 발열체크 중이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스크는 필수라는 거!! 아시죠? 고생 많으신 직원분들 파이팅하시길.. 미니어처 하우스가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정말 디테일한 집들이 많았는데요. 만들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더라고요.. 저런 거 만드는 영상 올리시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돈이 없어서.. 구경만. 키키키 책방을 연출한 것일까요? 오래된 책방 같은데 로맨스가 생길 것 같은 인테리어네요. 어쩜 저리 아기자기하게 잘 만..

화물운송종사자 자격증 첫째 날 운전적성 정밀검사 후기 [내부링크]

화물운송종사자 자격증 첫째 날 운전적성 정밀검사 후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카템 3단조절 듀얼 차량용 선풍기 그레이 + 헤드레스트 거치대 블랙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노후준비를 위해서 상대적으로 시간이 조금 남은 요즘 혹시 모를 정년을 대비하기 위해서 화물운송종사자 자격증을 취득해 놓기 위해서 요즘 퇴사 후 준비를 했습니다! 라뮤즈캔들 도베르만 불독 세트 풀옵션(선글라스 목걸이 리필오일 포함) 차량용방향제 COUPANG www.coupang.com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 합격하였고, 나름 어럽기도 하고 복잡하기도 하여 도움 드리기 위해 과정을 연재하려 합니다. 많으면 3편 적으면 2편 정도로 마무리 지어질 것 같습니다!! 저는 광주전남본부에서 검사를 치뤘고요. ..

유튜브 부업 구독자 6,000명 성장기 [내부링크]

유튜브 부업 구독자 6,000명 성장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유튜브 시작하고 40일 정도 되었을까요? 나유다에 가입하여 많은 도움받아가며 지금은 나름 저만의 색깔을 지니며, 열심히 그리고 묵묵히 채널을 운영해 가고 있습니다. 저는 유튜브를 시작하기 전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과연 내가 유튜브를 할 수 있을까? 취미로 시작하려고 하는 유튜브였지만 돈을 벌지 못한다면 굳이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얼마나 벌려면 유튜브를 해도 될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한 달에 30만 원만 벌 수 있다고 한다면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단순히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수익창출 기준 또한 알지 못하였고, 무작정 시작하기로 한 유튜버.. 시작하기 전 생각했습니다. 적어도 유튜브로..

풍암동 스타벅스 평일 사람많은 날 방문기 [내부링크]

풍암동 스타벅스 평일 사람 많은 날 방문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 입니다~ 저는 지금 광주 풍암동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시럽을 듬뿍 넣은.? 커피를 한 잔 시키고 오늘의 포스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풍암동 스타벅스는 처음인데요!! 대부분 2층까지 구성되는데 여기는 1층만 스타벅스 건물이네요. 입구에는 스타벅스 시그니쳐 원두인가요?? 단아하게 디스플레이 해두었더러고요. 쇼케이스에는 음식이 아직은 많이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 정말 많네요!! 운암동 스타벅스도 사람이 많았지만 여기도 역시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에서 즐겨 드시는 사이드 메뉴가 있나요? 저는.. 빵은 별로 안 좋아해서요..ㅎㅎ 더럽게 비싸요 ㅡ.ㅡ 아시겠지만~ 저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모으는 걸 ..

스타벅스 운암동 rainy day 쿠폰 1+1 행복 [내부링크]

스타벅스 운암동 rainy day 쿠폰 1+1 행복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 입니다 :) 오늘은~ 비도오고 그래서~ 생각이나서~ 무슨생각~?? 공짜커피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 운암동에 스타벅스에 가서 포스팅을 작성하러 집을 나서 봅니다~ 커피가 주 목적은 아니고, 얼마전에 무선마이크가 도착해서~ 브이로그 테스트도 할겸 비오는 날 쿠폰을 쓰기 위해서 집을 나서 봅니다!! 저는 솔직히 아직도, 소주맛이랑 커피맛은 모르는 1인인데요~ 그냥 스타벅스 커피밖에 마시지를 않는답니다!! 수많은 커피숍을 가봤지만! 1년이상 같은 맛을 유지하는건 오로지 스타벅스밖에 없는거 같아요 :) 다른데가 맛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스타벅스 만큼 그 맛을 유지하는곳은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계속해서 찾게 되는..

유튜브 수익창출 빠르게 하기 위한 밑작업 공유 [내부링크]

유튜브 수익창출 빠르게 하기 위한 밑 작업 공유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 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유튜브 성장 노하우입니다. 전적으로 경험담과 주관적인 내용이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의 그래프는 제 유튜브 본 채널인 "인테리어바꿔TV"의 그래프입니다. 2019년 9월 28일 첫 영상을 업로드하였고, 보시는 것처럼 첫 영상 업로드 후 일주일에 3개씩 업로드를 했습니다. 정말... 그때는 하루에 2~3시간씩 자면서 영상을 생산해 냈던 것 같습니다. 이제 와서 생각하면 정말 무식하게 작업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저 퀄리티의 영상을 만들라고 한다면 시간을 3/1만 투자해도 가능하겠지만.. 저때는 완전 처음 하는 초보라 시간도 정말 많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 결과는 보이시는 그대로 아주 처참..

키즈침대 포터리반키즈 남자아이침대 구경하기 2탄 [내부링크]

키즈 침대 포터리반 키즈 남자아이 침대 구경하기 2탄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 입니다 :) 오늘은 저번에 이어서 미국 정통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 남자아이 침대를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 레이디가구 스칸딕 코코 원목 저상형 아기침대 SS_본넬 COUPANG www.coupang.com 포터리반 키즈는 모두 수퍼싱글 사이즈만 취급하고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어른들도 좋아할 디자인이더라고요. 무엇보다도 갈빗살로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장점이 있어서 오랜 시간 매트리스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어요. 침실을 스타일링 하실때 알아 두셔야 할게.. 침대 프레임은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게 가장 우선시되어야 해요! 물론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예쁘고 금방 망가지고 변형이 가면 곤란하..

미스터초밥 광주 상무지구 맛있는 초밥 맛집 탐방기 [내부링크]

미스터 초밥 광주 상무지구 맛있는 초밥 맛집 탐방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 점심은 점장님께서 마지막 근무 날이라고.. 맛있는 초밥을 사준다고 하셔서 상무지구 메이루즈 상가 미스터 초밥을 갔습니다~!! 아놔... 갤럭시 S20 울트라로 찍은 건데.. 초점이 잘 안 맞아요..ㅠㅠ 너무 가까워서 그런지.. 글씨가 흐릿흐릿!! 맘에 안 듦!! 아무튼!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가서 이미 한바탕 전쟁이 있었는지 테이블들이 어수선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사실.. 생선음식을 별로 안 좋아해요~ 그래서 초밥이나 회는.. 누가 사주지 않는 한.. 혹은 배가 너무 고픈데 먹을게 그것밖에 없을 때.. 그럴 때만 먹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이렇게 둘이 가서 ..

출산선물 광주포터리반키즈 방문기 1탄 [내부링크]

키즈용품천국 광주포터리반키즈 방문기 1탄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 입니다 :) 오늘은 광주포터리반에 이어서 미국 정통브랜드 포터리반키즈의 매장을 소개해 보려합니다!! [해외] 미국정품 포터리반 Pottery Barn Kids Mackenzie Glitter 맥켄즈 디즈니 신학기백팩가방입학선물 COUPANG www.coupang.com 존은 3가지로 구별되어 있더라고요!! 여아존/남아존/유아존 오늘의 포스팅은 유아존을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아이들 소파와 장난감들 주방놀이 액자 등등 다양한 용품들이 있더라고요~ 아기자기한 소꿉놀이 장난감!! 저는 아이가 없지만...ㅋㅋ 조카들은 많이 있어서 눈에 들어오네요~ 포터리반키즈는 모두 어린아이들이 사용해야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엄선..

편의점 도시락 끝판왕 제주 흑돼지 비빔밥(인생비빔밥 인정) [내부링크]

편의점 도시락 끝판왕 제주 흑돼지 비빔밥(인생 비빔밥 인정) https://youtu.be/yg7 yvJGL9 HQ (이 포스팅은 이어폰을 끼고 시청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살다 살다.. 편의점에서 파는 도시락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지... 정말 너무 맛있어서 급기야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ㅡ.ㅡ 곰곰 건강한 밥 도시락 시즌2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문제의 제주 흑돼지 비빔밥입니다!! 아아! 참고로 회사이고요. 원래는 도시락 싸서 출근하는데 귀찮아서 그냥 편의점 가서 있는 거 짚어왔습니다! 보통 점심 피크시간 가면 도시락이 별로 없어서.. 백종원 도시락 먹고 싶었지만.. 없어서.. 이넘이 쫌 비싸거든요.. 6,000원..ㅜㅜ 더 가..

침대 구경하기 웨스트엘름 매장 방문기 1탄 [내부링크]

침대 구경하기 웨스트엘름 매장 방문기 1탄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에쉴리가구 원목 퀸사이즈 침대 B647 Q COUPANG www.coupang.com 오늘은 뉴욕의 감성 브랜드 West elm_ 광주점 침대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http://www.westelm.co.kr/index west elm west elm www.westelm.co.kr 매장이 정말 어마어마한 크기였는데요!! 1층 전체는 웨스트 엘름 매장인데 요즘 한참 핫한 가구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광주에 살고 있어서 상무지구에 위치한 WSI_광주점에서 접할 수 있었는데요!! 정말 트렌디한 가구들이 눈에 많이 들어왔습니다~ 매니저님께서 지금 한참 2020 여름 턴오버(시즌 콘셉트 교체 작업) 중이시라고 여기에서 ..

패브릭소파 알아보기 미국수입가구 포터리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패브릭 소파를 구경해 볼까 하는데요!! 포터리반의 패브릭 소파를 구경해 보겠습니다 자네트 세실리 3인용 풀커버 패브릭 소파 스툴포함 COUPANG www.coupang.com 첫 번째로 눈에 들어온 소파는 모듈 형식으로 원하는 사이즈와 집 구조에 맞춰서 설치 구매 가능한 소파예요! 이름이 너무 길어서... 소마 뭐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퀘어 타입으로 모던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오토만은 다리를 펴고 소파에 누를 때 아주 유용하게 쓰일 것 같더라고요!! 무개도 가볍고~ 앉아 보았을 때는 등쿠션은 말랑말랑해서 너무 편했고 좌방 서은 적당히 딱딱해서 오래 앉아도 꺼지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전부 분리가 되는 형식..

유튜브 구독자 100명 버프의 진실! 과연 사실인가? 거짓인가?(현재 구독자 12,000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이제 시작하는 많은 유튜버 분들께서.. 구독자 100명 버프!! 300명 버프,, 500,,1000명.. 버프에 대해 궁금해하시는데요! 과연 그런 게 존재할까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재 구독자 12,200명 버프는 구독자 750명 때 와서 한 번에 구독자 6천 명 찍음) https://www.youtube.com/channel/UCiZ47VH8KyDD8KgEWw2FKMg 인테리어바꿔TV 안녕하세요! 바꿔TV 크리에이터입니다 :) 전직 인테리어회사를 운영하던 사람입니다^^ 현재는 홈스타일리스트로 직장에 재직중에 있으며, 틈틈히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술자, 전 www.y..

효천지구 천년나무 7단지를 우연히 거닐며 유니크 산책로 발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포스팅 예정이 없었는데~ 일이 있어서.. 잠깐 외출하러 나왔는데.. 아니 글쎄!! 누가누가누가!! 산책로에 텃밭을 꾸며 놓았지 뭐예요 ㅎㅎㅎ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장소는 다름 아닌 효천2지구 천년나무 아파트 단지를 거닐 때였답니다.. 출출해서 CU에 가서 간단하게 삼각김밥 2개 먹고, 길을 잃어서 ㅋㅋㅋ 아파트 단지로 빠져들었는데 쪽 길로 나오는데 너무 조용하고 좋더라고요..:) 근데 지금 글 쓰면서 느끼는 건데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 티스토리 요즘 해볼까 해서 작성하고 있는데 이모티콘 같은 건 없나요??ㅠㅠ 무튼! 그렇게 쪽문을 나와보니 산책로가 너무 잘 되어 있더라고요. 대파인지, 양파인지, 그냥 파 인지는 모르겠지만..

직장인 유튜버 부업으로 유튜브 161일 하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직장인유튜버 #유튜브노하우 #유튜브수익창출 #구독자늘리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인테리어 콘텐츠와 더불어 유튜버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앞으로 함께 풀어 나가려 합니다. 2019년 09월 28일 생각만 하던 유튜버를 시작합니다. 가진 것이라고는 낡은 컴퓨터 한 대와 갤럭시 노트 9.. 그렇게 첫 영상을 업로드하고, 2020년 3월 7일 현재 161일 경과. 현재 구독자는 위에 사진에 보인 그대로입니다. 영상 업로드 54개.. 수익창출 유튜브 시작 98일 차 구독자 1,000명 시청 시간 4,000시간 돌파. 월 유튜브 순수 광고 수입 30~40만 원.. 그 외 브랜디드, PPL 광고 수입 월평균 300만 원(불규칙) 저는 퇴근 후 대본을 쓰고, 기획을 하며 영상 촬영과 편집 모든 것을 제..

수입가구 구경하기 미국브랜드 포터리반 원목식탁 탐방기 [내부링크]

#광주포터리반 #포터리반 #광주수입가구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입니다. 오늘은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미국의 70년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인 포터리반의 식탁을 구경하러 다녀왔습니다!! 미국 브랜드 포터리반 광주점 영상입니다~ 광주 포터리반 매장 전체영상 구경하세요!광주 포터리반 매장 전체영상 구경하세요! 포터리반광주포터리반광주수입가구수입가구점광주핫플클래식가구빈티지가구광주혼수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매장 오픈한지 2주년이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베스트리빙 캔버라 4인 원목 식탁 COUPANG www.coupang.com 매장은 1,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웨스트엘름이라는 뉴욕브랜드이며, 2층은 포터리반과 포터리반키즈 두 개의 브랜드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너무 매장이 넓어서 포스팅을 나눠서 해야..

싱크대견적 전직 싱크대영업사원 씽크대 싸게사는법 폭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테리어 쉽게 알려주는 바꿔남 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싱크대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저는 대기업 싱크대 영업사원 출신이고요~ 주방설계에 있어서는 자타공인 인정하는 영업사원이었답니다.ㅎㅎ 이였다... 이었었습니다...ㅠㅠ(과거형) 그 말인즉슨 지금은 아니란 소리죠 ㅠㅠ 그렇지만!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말해 드릴 수 있다는 사실!! ㅎㅎ 우선 영상 보시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싱크대는 유통과정에 따라서 그 가격이 결정되는데요! 공장>>브랜드>>직영점>>영업사원>>소비자>>대리점 이러한 유통구조를 가지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브랜드와 비메이커의 차이를 알려드리겠지만. 우선 브랜드부터 설명을 드리자면, 브랜드는 자체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