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guide1의 등록된 링크

 internetguide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U+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오징어게임' 줄거리 요약 무한도전 표절설 까지 [내부링크]

오징어게임 2021 SQUID GAME 장르 : 스릴러, 서바이벌 화차정보9회 차 60분 총 러닝타임 467분 31초 출연 : 이정재, 박해수, 위화준, 정호연 외 다수 9월 17일에 공개되었던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리..

가을야구, 이것만 봐대기록의 영예, 관전 포인트 두 가지 [내부링크]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또다시 찾아오는 가을야구. 뜨거운 하늘을 수놓던 야구공이 이젠 가을의 밤공기를 가로질러 가려 합니다.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가을의 전설을 쓰기 위해 각 팀은 가을 야구 초대장을..

긴 연휴 동안 뭐할 거야?시간 순삭, 넷플릭스 몰입감 BEST4 [내부링크]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만남의 기쁨도 잠시, 안부 인사로 잔소리를 듣게 됩니다. 명절마다 반복돼 익숙하다는 생각마저 듭니다. 인사를 주고받고 둘러 앉아 식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안..

랜선여행기 푸켓 최고의 휴양지 태국 빠똥 [내부링크]

“푸켓 최대 해변” 태국 ‘빠똥’ 빠똥은 태국 푸켓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 지역으로 일 년 내내 관광객이 붐비지 않는 날이 없을 정도로 낮의 해변가도 좋지만 특히 나이트 라이프가 유명해요. 방글라 거..

MZ세대 얼마나 알고 있니? MZ세대 핫플레이스 '슬세권' [내부링크]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동네 주민’과 활발히 교류하며 일상을 나누는 것은 드라마 속에서만 볼 수 있는 낯선 일이 되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온라인상에서 언제든지 친구를 사귈 수 있어 굳이 ‘..

MZ세대 얼마나 알고 있니? MZ세대의 랜선취향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이제 랜선 일상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특히 디지털에 익숙한 MZ세대는 랜선을 통한 다양한 활동으로 랜선 문화를 더 다양하게 만들고 있어요. 랜선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감이 안 오신다면, MZ세대..

MZ세대 얼마나 알고 있니? 워라밸? 워라블! 요즘 커리어 개발 [내부링크]

'워라밸'을 지향하다가 '현타' 온 경험, 있으신가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책 <요즘 것들의 사생활-먹고사니즘>에서도 워라블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인터뷰이 중 한 명인 홍진아 씨는 "일과 삶을 분리하기보..

마스크에 가려진 나? MZ 시대 나 표현법. 향수 편 [내부링크]

길거리를 걷다가, 여행지에서 맡았던 향기가 나면 여행의 추억이 떠오르죠. 대중교통에서 첫 사랑의 향기를 맡으면 그 사람이 기억나기도 하고요. 아마 누구나 한 번은 그런 경험이 있을 거예요. 누군가는 나에게..

왜 쉬운 문제만 틀릴까?초등 저학년 학습 격차 해결법 [내부링크]

혹시 우리 아이만 뒤처지는 건 아닐까?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의 ‘초중등학교 원격교육 경험 및 인식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초등학생 학부모의 약 80%가 자녀 원격 수업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습니다. 원격..

[진정한 홈캉스 꿀팁] 프로 집콕러의 랜선라이프 B tv NUGU inside와 함께 보내는 즐거운 홈캉스 [내부링크]

[진정한 홈캉스 꿀팁] 프로 집콕러의 랜선라이프 #09. B tv NUGU inside와 함께 보내는 즐거운 홈캉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돌아온 프로 집콕러입니다.  꿀맛 같던 설 연휴는 잘 보내..

보이스캐디 골프워치 T8 언박싱, 시계형 골프 거리측정기 [내부링크]

보이스 캐디 T8 골프 GPS 시계 파워 번들 | PlayBetter 휴대용 충전기 및 HD 화면 보호기 포함 | 2021 남 COUPANG www.coupang.com 오늘은 보이스캐디의 2021년 신제품 골프워치 T8 언박싱과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MZ세대 얼마나 알고 있니? 할매입맛? 우리입맛! [내부링크]

‘젊은 입맛’ 하면 어떤 종류의 음식들이 떠오르시나요? 혹시 서양 음식이나 맵고 짠 음식, 또는 달콤한 디저트처럼 입에는 달고 몸에는 쓴 ‘초딩 입맛’의 음식들이 생각나셨다면, 오늘의 이야기에 집중하셔야..

이런 조합은 처음!가잼비 이색 콜라보 제품 탐방기 [내부링크]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여러모로 심심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집에서는 도통 할 일이 없어 심심하기도 하지만, 저는 특히 입이 심심할 때가 많아요. 웬만한 배달 음식은 다 먹어본 탓에 끌..

우리 아이 첫 용돈?추석 용돈으로 시작하는 경제 습관 [내부링크]

아이를 어떻게 키울 것인가에 대한 고민은 정말 다양해졌습니다. 최근에는 경제교육도 함께 주목받고 있어요. 하지만 아이 스스로 돈을 관리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건 보호자에게도 어려운 과제처럼 느..

레벨 별 골프 가이드 공개골린이부터 백돌이까지 수준별 학습 [내부링크]

최근 2030세대들이 골프에 빠지면서 온라인 골프 레슨도 엄청나게 발전하고 있어요. 모바일로 간편하게,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일상에서 더 쉽게 골프를 접할 수 있도록 비대면 레슨 플랫폼도 생겨나고 있..

똑똑한 집사의 재택근무반려묘와 조화로운 일상 보내기 [내부링크]

이제 재택근무는 일상의 이벤트 보다는, 보편적인 근무형태로 자리를 잡았죠. 자연스레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직장인 반려인들은 사무실로 출근할 때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행복한 일상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덕질’요즘 덕후는 이렇게 ‘덕질’한다! [내부링크]

‘찐’ 덕후의 뉴노멀 덕질 라이프 저는 얼마 전 ‘영통 팬싸’로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대화를 나눴어요.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만의 ‘버블’ 기념일도 축하하기도 했죠. 어젯밤에는 ‘브이앱’에서 그들이 불러주..

마니아의 빵지순례 가이드힙한 빵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하루 한 끼는 꼭 빵을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저는 자타공인 빵순이입니다. 부드러우면서 때로는 바삭한 빵의 식감과 고소하면서 달콤한 그 풍미는 많은 사람을 빵순이, 빵돌이의 길로 인도하는데요. 최근 들어 젊..

힙한 감성이 필요해?떠오르는 한국의 ‘삼각지’대 [내부링크]

삼각지 근처에서 평생을 살았어요. 나고 자랐죠. 그동안 삼각지가 힙했던 적은 없었어요. 지하철 갈아탈 때 잠깐 들리는 곳 정도였죠. 주민이 아니면 역 밖으로 나올 일도 거의 없었을 거예요. 그런데 그랬던 삼각..

사무실 내 자리가 집으로?업무 불편 Zero 홈 오피스 만들기 [내부링크]

매일 아침 반복되는 쳇바퀴 같은 생활이 이어질 때 생각나는 네 글자. ‘프∙리∙랜∙서’입니다. 이름에 프리가 들어가 뭔가 자유로워 보이지만, 사실 프리랜서라는 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회사에서 제공해줬던..

컴퓨터 옮겼을 때 인터넷 연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터넷 관련된 정보를 최대한 속시원히 쉽게 알려드리는 인터넷가이드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이야기는 많은 분들이 꾀 모르시는 내용에 관한 정보입니다. 바로 "거실에 있던 컴퓨터를 방으로 옮겼는데..

광랜 인터넷 단독 비교사이트 현금사은품 많이받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단독에 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넷플릭스나 유튜브 발달로 IPTV가 점점 필요 없어 지고 있는 시점이 왔는거 같아요 큰 티비도 부담이고 IPTV 16,000원에 셋탑비용 4,400원까지 하면 가..

넷플릭스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internetguide Ep 01. 넷플릭스가 무엇이길래 그런지 알아보자  " 넷플릭스에서만 개봉합니다 " 요즘들어 이런 말들을 심심치 않게 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넷플릭스에서만 개봉하는 드라마나 영화들이 속속들..

누가 인터넷가입으로 요금호구라 불리고 사은품에 흑우가 되는가? 1644-485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터넷가이드 입니다. 오늘은 인터넷가입 호구가 아닌 사랑스러운 흑우가 되기위한 가이드를 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인터넷가입 대표번호 1644-4855 (상담시간 08:30~19:30) 가입신청서 : https://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