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stment-no1의 등록된 링크

 investment-no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6건입니다.

수지구청역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수지구청역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안녕하세요? 내지마련을 위해, 성공투자를 위해 부동산 정보를 알려드리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 입니다. 부동산에 대한 궁금증과 정보들에 관심들이 굉장히 많으실 텐데요 입..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분양가 [내부링크]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분양가 안녕하세요 내집마련을 위한, 성공투자를 위한 부동산 정보를 알려드리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현장은 서울 은평구에 신규공급되는 아파트인 새..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서울아파트 [내부링크]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서울아파트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주택홍보관에서는 원활한 홍보관 운영과 고객님들과 정확한 상담,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위 대표번호로..

새절역 금호어울림 어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집마련을 위해, 성공투자를 위해 전국에 있는 부동산 현장 정보를 알려드리는 대한민국 부동산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현장은 저렴한 가격에 공급되어 가성비 갑의 아파트를 소개시켜드리..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분양가? [내부링크]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분양가?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관람과 금융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하시면 신속한 방문예약을 도와드..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몰::상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몰::상가 알아볼까요?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상가 분양홍보관에서는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과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위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전국 현장 홈페이지 모음 [내부링크]

전국 현장 홈페이지 모음 연지공원 푸르지오 김해 연지공원 푸르지오 연지공원역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동탄 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기흥ICT밸리 지식산업..

송도 상가::형지 글로벌 패션복합센터 어디에요? [내부링크]

송도 상가::형지 글로벌 패션복합센터 어디에요? 송도 상가 형지 글로벌 패션복합센터 홍보관에서는 고개님들의 정확한 상담과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위 대표번호로..

영통 테크트리 지식산업센터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영통 테크트리 지식산업센터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내집마련을 위한, 투자를 위해 항상 좋은정보를 알려드리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역세권으로 자리하고 있는 영통 지식산업센터에 대해 알아..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내집마련을 위한, 부동산 투자를 위한정보를 알려드리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현장은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입주아파트입니다...

서산 금호어울림 할인분양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서산 금호어울림 할인분양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전국 부동산 현장 정보를 전달해 드리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현장은 서산에 있는 1군브랜드 아파트 금호어울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

관악 파크뷰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관악 파크뷰 알아볼까요? 관악 파크뷰 주택홍보관은 원활한 운영과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신속한 방문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관악 파크뷰 전문상..

이수역 사당 엘크루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이수역 사당 엘크루 알아볼까요? 이수역 사당 엘크루 주택홍보관에서는 원활한 운영과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 금융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방문..

일산 식사 자이3차 어때요? [내부링크]

일산 식사 자이 3차 어때요? 안녕하세요 좋은 부동산 소식을 전해드리고 로얄층선점을위해 항상 노력하고있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일산의 부촌으로 식사동의 자이 아파트로 3차로 추가공급되는..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어때요?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어때요?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홍보관에서는 원활한 견본주택운영과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아래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방문예약을 도와..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알아볼까요? 부산 엘시티, 아이파크, 더블유(W), 이진베이시티를 잇는 또하나의 워터 프론트시티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지역 대표단지로 자리매김하며 부산의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아파트 [내부링크]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아파트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서는 원활한 모델하우스 운영과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방문예약을 도와드..

송파 잠실 성희파크빌 상가 오피스텔 [내부링크]

송파 잠실 성희파크빌 오피스텔 분양정보 송파 잠실 성희파크빌 모델하우스에서는 원활한 운영과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 금융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신..

일산 하이파크시티 할인분양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일산 하이파크시티 할인분양 알아볼까요? 일산 하이파크시티 홍보관에서는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과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방문예약을 도와..

광교중앙역 SK뷰 레이크타워 어때요? [내부링크]

광교중앙역 SK뷰 레이크타워 어때요? 광교중앙역 SK뷰 레이크타워 오피스텔 분양정보입니다. 광교중앙역 에스케이 뷰 레이크타워 모델하우스에서는 원활한 모델하우스운영과 고객님들의 정확한상담, 안전한 금융..

등촌역 와이하우스♠ [내부링크]

등촌역 와이하우스 등촌역 와이하우스 모델하우스에서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관람과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방문예약을 잡아드리..

일산 식사동 더파인 테라스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일산 식사동 더파인 테라스 알아볼까요? 일산 식사동 더파인 테라스 모델하우스에서는 월활한 모델하우스운영과 금융거래의 안전,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을 위해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강남 헤븐리치 더 써밋761 오피스텔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강남 헤븐치리 더 써밋761 오피스텔 알아볼까요? 황금라인 9호선 언주역 초역세권 오피스텔 강남 헤븐리치 더 써밋761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강남 헤븐리치 더 써밋761 오피스텔은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마곡 골든시티 괜찮나요? [내부링크]

마곡 골든시티 괜찮나요? 안녕하헤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 입니다. 부동산시장에서 큰영향을 보이고 있는 마곡지구에 들어서는 신규공급아파트 정보가 있어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중소형평형대로 구성이 되어있..

마곡 골든시티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마곡 골든시티 알아볼까요? 마곡 골든시티 주택홍보관에서는 원활한 홍보관 운영과,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방문예..

도봉구 신규아파트 창동역 블루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도봉구 신규아파트 창동역 블루핀 알아볼까요? 도봉구 창동에 10년여만의 신규아파트 소식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뜨겁게 받는 분양소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울권 신규아파트에, 소형아파트로 들어서 신혼부부..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알아볼까요?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홍보관에서는 금융거래의 안전과 고객님들의 정확한상담, 원활한 홍보관의 운영을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보다..

송파가락 지역주택조합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송파가락 지역주택조합 괜찮을까요? 서울 송파에 신규공급되는 아파트 송파 가락 지역주택조합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되는 송파 가락 지역주택조합은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 청약경..

판교역 힐스테이트 에코 상가분양 [내부링크]

판교역 힐스테이트 에코 상가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전국 수익형부동산 투자현장 중에 가장 인기있고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상가분양정보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판교역 힐스테..

제주 빌리브노형 오피스텔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제주 빌리브노형 오피스텔 알아볼까요? 제주 빌리브노형 오피스텔 모델하우스에서는 원활한 모델하우스 운영과 고객님들의 정확한상담, 금융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방문예약제' 및 담당자지정제로 모델하우스를..

오남 서희스타힐스 괜찮나요? [내부링크]

오남 서희스타힐스 괜찮나요? 오남 서희스타힐스 홍보관에서는 원활한 홍보관운영과 고객님들의 1:1 전문상담, 금융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방문예약제' 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방문..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어디에요? [내부링크]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어디에요? 미사강변 한화 오벨리스크 모델하우스에서는 원활한 운영,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과 금융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방문예약제 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미사강변..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진실 [내부링크]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진실 신수원선 원천역(예정)이 단지 바로 앞!! 광교호수공원이 단지 바로 뒤에 있는 초역세권의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잇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1군브랜드..

오산 현대 힐스테이트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오산 현대 힐스테이트 알아볼까요? 오산 현대 힐스테이트 홍보관에서는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과 금융거래의 안전을 위해 '방문예약제' 및 '담당상담사지정제'로 홍보관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

신동탄 이안파밀리에 알아볼까유? [내부링크]

신동탄 이안파밀리에 알아볼까유? 신동탄 이안파밀리에 홍보관에서 알립니다. 고객님의 정확한 상담과 원활한 홍보관운영, 금융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당 홍보관에서는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

신동탄 이안파밀리에 어때요? [내부링크]

신동탄 이안파밀리에 어때요? 신동탄 이안파밀리에 주택홍보관은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하시면 로얄층전문상담사가 신속한 방문예약을 잡아드리며 신동탄 이안파밀리에의 가격, 위치,..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여기가 좋겠네 [내부링크]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여기가 좋겠네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홍보관에서는 원활한 홍보관운영과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 금융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

오남역 로뎀서희스타힐스 3단지 어때요? [내부링크]

오남역 로뎀서희스타힐스 3단지 어때요? 오남역 로뎀서희스타힐스 홍보관에서는 원활한 운영과 고객님들의 편안하고 정확한 상담,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

평택 상가 고덕신도시 CM타워(씨엠타워) 계약문의 [내부링크]

평택 상가 고덕신도시 CM타워 계약문의 평택 상가 고덕신도시 CM타워 홍보관은 안전한 금융거래와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을 위해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방문예약을 도와..

사당 동양라파크 인기있는 이유 [내부링크]

사당 동양라파크 인기있는 이유 사당 동양라파크는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고, 선착순으로 잔여세대 동/호수지정제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당 동양라파크 홍보관에서는 안전한 금융거래와 정확한 상담,..

평택 누구나집 임대아파트 단점 [내부링크]

평택 누구나집 임대아파트 단점 평택 누구나집 임대아파트 홍보관에서는 원활한 운영과 정확한 상담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방문예약을 도와..

남동탄 서희스타힐스 어때요? [내부링크]

남동탄 서희스타힐스 어때요? 남동탄 서희스타힐스 홍보관에서는 원활한 운영과 고객님들의 정확한 상담, 금융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신속한 방문예..

동두천 누구나집 디자인시티 어디에요? [내부링크]

동두천 누구나집 디자인시티 어디에요? 동두천 누구나집 디자인시티는 청약통장을 필요로 하지않으며 소득, 재산,주택소유 유무에 관계없이 만 19세가 넘으면 누구나 거주 가능한 주택입니다. 영종도 누구나집 미..

오산 금호어울림 난리 [내부링크]

오산 금호어울림 난리 오산 금호어울림은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되는 '숲세권'아파트의 대단지로 들어서게 됩니다. 저렴한 가격에 전자가전제품까지 풀.옵.션으로 제공되며 중도금무이자 발코니 확장..

여주 아이파크 단점 [내부링크]

여주 아이파크 단점 여주 아이파크 모델하우스에서는 원활한 관람, 금융거래의 안전함을 위하여 방문예약제 및 담당상담사지정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방문예약을 도와드리며..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어때요? [내부링크]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어때요?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모델하우스에서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관람 및 맞춤상담,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신속한 방문..

〃포천 현대 힐스테이트〃 [내부링크]

〃포천 현대 힐스테이트〃 포천 현대 힐스테이트 홍보관은 고객님들의 원활한 관람과 맞춤상담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방 문 예 약 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위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방문예약을 도..

양주 하이파크 건영아모리움 미래가치 [내부링크]

양주 하이파크 건영아모리움 미래가치 양주 하이파크 건영아모리움 홍보관에서는 고객님의 1:1 맞춤상담 / 원활한 관람과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양주 대우이안 진실 [내부링크]

양주 대우이안 진실 오늘 소개시켜드릴 현장은 2016년 11월 창립총회 완료 후 조합설립인가 -> 1차조합원마감 후 또다시 2차조합원 모집도 마감된 곳입니다. 지구단위계획완료가 되어있으며 토지매입까지 완료가..

청라 리베라움 오피스텔 어때요? [내부링크]

청라 리베라움 오피스텔 어때요? 청라 국제도시는 크고 굵은 개발호재들이 점차 윤곽을 들어내고 있어 투자자분들의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청라 국제도시 호수공원 바로 앞에 입지해 있는 오..

스마트시티 오산 금호어울림 괜찮을까? [내부링크]

스마트시티 오산 금호어울림 괜찮을까? 2,081세대 대단지로 오산 양산동에 신규공급되는 스마트시티 오산 금호어울림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숲세권의 아파트로 미세먼지에 대해 걱정이 많은 요즘 맑은 공기를..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진실 [내부링크]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래::진실 작년 6.3 주택법 개정안의 시행으로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투명한 사업과 안전성이 높아져 요즘 대세라고도 할 만큼 많이들 찾고 있습니다.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 청약경쟁에..

오산 신규아파트 스마트시티 진실 [내부링크]

오산 신규아파트::스마트시티 풀옵션 대단지 아파트 오산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동탄생활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더블입지를 자랑하는 오산 스마트시티가 곧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대단지 브랜드아파트로 저..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단지내 상가 분양:: [내부링크]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단지내 상가 분양::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은 2,984세대로 남양주 최고단일브랜드 아파트로 두산중공업에서 시공하는 1군 대단지 아파트의 단지 내 상가분양정보입니다. 100번의 검색보다..

〃부천 중동 힐스테이트 힐스에비뉴 상가〃 [내부링크]

〃부천 중동 힐스테이트 힐스에비뉴 상가〃 부천 3대 상권인 현대백화점, 부천시장역, 신중동역 상권의 최중심 입지의 상가분양정보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아파트 / 오피스텔 / 업무 / 문화 / 상업시설 등..

서울 소형아파트::이수 상지 아스테르〃상지카일룸의 새로운 명작 [내부링크]

서울 소형아파트::이수 상지 아스테르〃상지카일룸의 새로운 명작 서울에서 60㎡ 이하 소형아파트 분양가격이 60㎡ 초과 아파트를 앞지른 것은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이는 소형평수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면서..

상지카일룸이 선보이는 새로운 주거명작::상지 아스테르 이수 [내부링크]

상지카일룸이 선보이는 새로운 주거명작::상지 아스테르 이수 상지카일룸이라고 알고계신가요? 대한민국 대표 고급빌라 브랜드로 상지리츠빌, 상지카일룸 등 고급주택시장에서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청담동,삼..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신촌:: [내부링크]

도심의 여유를 누리는 1,226세대 대단지 힐스테이트 신촌이 6월 29일 견본주택 오픈을 하고 분양한다는 정보입니다. 서대문구 북아현뉴타운 1-1구역을 재개발하는 곳으로 전용 37㎡~119㎡ 최고 20층 / 15개동으로..

포천 송우 이안 어디에요? [내부링크]

포천 송우 이안 어디에요?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설교통망 호재와 교육,생활인프라까지 갖춘 포천의 신규아파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15년만에 신규공급아파트로 인근 주민들의..

판교신도시 상가 정보::힐스테이트 에코 판교역 [내부링크]

판교신도시 상가 정보::힐스테이트 에코 판교역 판교신도시 상가 힐스테이트 에코 판교역 홍보관은 고객님들의 원활한 관람과 금융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방문예약제, 담당자지정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아래 대..

분당 더샵 파크리버::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분당 더샵 버파크리버::알아볼까요? 분당 더샵 파크리버는 오는 22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일정에 돌입할 예정에 있습니다. 대지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215번지 (분당 가스공사 이전부지) 용도 :..

평택 지제역 누구나집 임대아파트 어때요? [내부링크]

평택 지제역 누구나집 임대아파트 어때요?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누구나집 프로젝트 알고계신가요? 누구나집 프로잭트는 새 정부의 새로운 정책으로 서민주거안정을 위하여 나온 제도입니다...

김포 한강 하버블루::진실 [내부링크]

김포 한강 하버블루 홍보관은 담당자지정제, 방문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가격, 홍보관 위치 문자전송서비스, 안내, 해택 등 보다 상세한 내용 및 안전하고 정확한 상담은 김포 한강 하버블루 대표번호로..

상지 아스테르 이수::진실 [내부링크]

【좋은글】 클래스가 성장하는 순간 1. 부족함을 인정하는 순간 2. 디테일의 중요성을 아는 순간 3. 열등감이 동기부여가 되는 순간 4. 내가 한 일 보다 운이 크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5. 받는 기쁨보다 주는 기쁨..

덕이동 이마트 매각부지::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내부링크]

덕이동 이마트 매각부지::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탄현 덕이동 이마트가 곧 영업을 종료한다고 합니다. 관련 내용 기사[터치] 덕이동 이마트는 영업을 종료 후 매각하면서 매각부지에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들어선..

하남 미사 현대지식산업센터::리버스텔라 2차 [내부링크]

하남 미사 현대지식산업센터::리버스텔라 2차 안녕하세요 대한민구부동산이야기입니다. 어제 인터넷에 날씨정보를 확인해보니 비소식이 없어 바로 셀프세차장으로 가서 새차를 열심히 했습니다. 땀흘리며 열심히..

내포신도시::내포 이지더원 1차 전세분양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내포신도시 이지더원 1차::전세분양 알아볼까요? 내포신도시는 충청권 서부권역 도청이전신도시로 수용인구 10만명 / 수용세대 41,526세대 규모로 개발되어 한황해권 중심도시역할로 세종시와 더불어 충남권 양대..

이수 상지 아스테르 어디에요? [내부링크]

이수 상지 아스테르 어디에요?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릴 신규 아파트 소식은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들어서는 소형아파트 소식입니다. 소형평형대의 희소성과 이수역과 가까..

연신내역::연신내 트리플파크 인기있는 이유 [내부링크]

연신내역::연신내 트리플파크 인기있는 이유 지하철역에서 도보5분으로 이용가능하며 반경 500~1000m에 입지한 단지를 역세권 단지라고 합니다.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단지는 수요가 풍부하고 교통이 편리한 장점..

연신내역 트리플파크::모집공고 [내부링크]

부동산 규제 정책 이후에도 서울 집값은 고공행진 중에 있습니다. 내집마련을 하기 위해선 안쓰고, 안먹어야 10년이라는 말이 현실로 다가서고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 서울에 숨은 원석은 존재합니다. 중..

이수역::상지 아스테르 진실 [내부링크]

이수역::상지 아스테르 진실 상지 아스테르 대표번호 편한 시간에 위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로얄층전문상담원이 방문예약/가격/혜택/자격조건 등 친절하고 신속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사당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사당 이수역 상지 아르테스〃알아볼까요? 지하철 4호선,7호선 환승역인 이수역 인근 귀한 소형평형 아파트가 신규공급되는 정보를 입수하여 알아보려합니다.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되어 차 후 시세차익을 기..

짧고 좋은 글귀〃명언〃좋은글 [내부링크]

짧고 좋은 글귀〃명언〃좋은글 세상의 그 무엇도 인내를 대신할 수 없다. 재능은 인내를 대신할 수 없다. 재능이 있지만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이 수두룩하다. 천재도 대신할 수 없다. 성과를 내지 못한 천재는 잠..

좋은글〃좋은글모음〃짧고좋은글귀 [내부링크]

〃짧고 좋은 글귀〃 사람들은 시간이 모든 것을 바꾸어 준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당신 자신이 모든 것을 바꾸어야 한다. -앤디 워홀 승자가 즐겨 쓰는 말은 "다시 한번 해보자"이고 패자가 즐겨 쓰는 말은 "해봐..

김포 양곡 코오롱하늘채 하이패스시티 모집공고 [내부링크]

김포 양곡 코오롱하늘채 하이패스시티 모집공고 마곡지구 대체주거지로 급부상중인 김포에 신규아파트 소식이있습니다. 도시개발사업으로 진행되는 김포 양곡 코오롱하늘채 하이패스시티가 그랜드 오픈을 하여 많..

즉시입주〃 김포 유로메트로 인기있는 이유 [내부링크]

김포 유로메트로 인기있는 이유 부동산대책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서울에서 가까운 인근 경기도권으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출퇴근이 용이하며, 시세도 저렴하기 때문이죠. 그 중 김포가 서울에서 가장 많이 이..

하남 덕풍역 양우내안애 자격조건〃 [내부링크]

하남 덕풍역 양우내안애 자격조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어제부터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고있네요~ 가족,친구,연인이랑 같이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모두 좋은 추억 쌓는 주..

서울 신규 소형아파트::사당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 [내부링크]

서울 신규 소형아파트::사당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의 특급소식 ! 서울에 신규 소형아파트가 들어선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인정받는 고급..

관악 파크뷰 힐링스테이트〃편백나무숲 신규아파트 [내부링크]

관악 파크뷰 힐링스테이트〃편백나무숲 신규아파트 요즘 날씨가 좋네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면서, 미세먼지 농도도 높지않고, 덥지도 않은 지금 날씨가 놀러가기에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

서울대입구역 관악 파크뷰 힐링스테이트 신축아파트정보 [내부링크]

【좋은 글】 울고 싶을 땐 참지 말고 다 울어내라.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그냥 울어라. 이렇게 험한 세상에서 견뎌내느라 고생이 많다.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니, 너무 늦게 알아줘서 미안해. 괜찮아. 충분히 잘..

군자 서희스타힐스〃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군자 서희스타힐스〃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이 왔습니다. 어제는 어린이날로 가족끼리 놀러가시는 분들도 많았더군요. 이틀뒤면 어버이날인데 저는 부모님 찾아뵈서..

[평내호평]대명루첸 로얄층 전문문의 [내부링크]

[평내호평]대명루첸 로얄층 전문문의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점점 발전하는 남양주에 일반분양 중소형 아파트소식이 있어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러 왔습니다. GTX-B노선인 평내호평역 인근에..

[부평시장역]부평 한라비발디 상가 오피스텔 분양정보 [내부링크]

[부평시장역]부평 한라비발디 상가 오피스텔 분양정보 인천 최고로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지역인 곳에 초역세권 입지로 누구라도 탐낼 만 한 오피스텔, 상가 분양정보입니다. 부동산을 투자사할 때에, 가장 먼저..

복층아파트!마석역 하이시티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좋은말 좋은글〃 인간관계에서 생긴 문제를 풀 때, 왜 상대가 내 마음을 알아주지 못할까. 왜 내가 원하는대로 해주지 않을까. 이런 마음에서 출발하면 문제는 절대 풀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상대에 대한 이..

신풍역 메트로카운티 2차 어디에요? [내부링크]

신풍역 메트로카운티 2차 어디에요? 명품 주거타운의 중심 영등포,여의도 도심 배후 주거타운 신안산선 신풍역(예정) 초역세권 신규아파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합니다. 신풍역 메트로카운티 2차 주변시세보다 저..

하이시티 마석역 하이시티 남양주 복층아파트 가즈아! [내부링크]

오랫만에 비소식이 있네요 한창 미세먼지로 고생했는데 이참에 미세먼지들이 비에 씻겨 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바람이 많이 부니 안전에 유의하시고 빗길에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뒤에는 나무들이 풍족..

신풍역 메트로카운티2차〃신길동신규아파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많아 숨을 제대로 쉬기가 어렵습니다. 모두 건강 생각해서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외출하시길 바랄게요 ~ 오늘은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이 되는 신길..

하이시티 마석역〃지역주택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하이시티 마석역은 남양주 최초로 전세대 복층아파트로 들어서는 명품아파트로 타운하우스가 아파트단지화가 되어 마석의 랜드마크로 들어서 많은 관심속에 Grand Open을..

〃마석역 하이시티 남양주 최초 복층아파트〃[터치] [내부링크]

【좋은글】 살면서 끝까지 내 편이 되어줄 사람, 나의 보호자는 나 뿐입니다. 시간 날 때마다 '잘했어 수고했어 괜찮아 힘내 사랑해' 라는 말을 자신에게 자주하세요. 분명 그 말이 마법의 언어가 되어 당신을 지..

〃마석역 하이시티 복층아파트〃 전원주택+아파트단지 [내부링크]

【명언 모음】 가장 나쁜 것은 자신의 선택을 평생의심하며 그 길을 가는 것이다. - 파울로 코엘료 나는 결코 사회적 명성을 위해 곡을 쓰지 않았다. 오로지 내 마음에 귀를 기울이고 그것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신풍역 메트로카운티2차〃이번에는 늦지말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부동산대책으로 서울에 내집마련하기는 너무나 힘든 현실입니다. 이번에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정보가있어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주변시세보다..

〃마석역 하이시티〃남양주 복층아파트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남양주 최초로!! 드디어!!! 역세권 복층아파트가 들어선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마석역 역세권입지에 위치하며 남양주 최초로 전세대 복층아파트로 고급스러움으로도 입지..

〃짧고좋은글귀 사랑글귀 인생명언 좋은글모음〃 [내부링크]

짧고좋은글귀 사랑글귀 인생명언 좋은글모음 끝이 좋은 인연 우리는 하루에도 수많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 그냥 스쳐가는 연인이 있는가 하면 참 좋은 인연으로 오래오래 함께 하는 인연이 있다 처음엔 간 쓸개까..

〃남양주 신규 복층아파트〃마석역 역세권 로얄층선점 [내부링크]

〃남양주 신규 복층아파트〃마석역 역세권 로얄층선점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부동산대책으로 서울에 내집마련하기에 점점 힘들어지는 현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인근 수도권으로 많이..

〃미사 한화 오벨리스크〃소형 오피스텔 투자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요새 날이 너무 좋지 않나요 ? 춥지도 덥지도 않은게 도시락싸서 소풍가고싶은 날씨입니다^^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저는 오늘 미사강..

동탄 금강펜테리움IT타워 2차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동탄 금강펜테리움 IT타워 2차, 지식산업센터 중 1차의 성공신화를 이어 가장 많은 관심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게나와 더욱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

남양주〃복층아파트〃마석역 역세권 [내부링크]

남양주〃복층아파트〃마석역 역세권 【좋은글】 몸이든 마음이든 비우면 시원하고 편안해집니다. 반대로 안에 오랫동안 간직하고 있으면 몸이든 마음이든 병이 납니다. 뭐든 비워야 좋습니다. -해민스님<멈추면 비..

오늘의〃짧고 좋은 글귀〃모음 [내부링크]

말하는 것은 지식의 영역이며 경청은 지혜의 특권이다. -올리버 웬델 홈스 그대의 미덕을 부끄러워하지 말라. 명예는 언제나 모자에 달 만한 훌륭한 장식이니까. -벤 존슨 <출처 : naver> 인생은 지긋지긋한 일의..

대한민국 최초의 전타입 복층아파트〃남양주 마석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요즘 신규아파트 분양을 보면 항상 4bay 설계가 된 것을 홍보물이나 모델하우스에서 많이들 보셨을겁니다. 남양주에서 이런 식상함을 없애고 대한민국 최초의 전타입 복..

〃오남 서희스타힐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4호선 연장선인 오남역이 현재 착공중에있습니다. 오남역 앞에 신규아파트가 들어선다고하니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있는데요 신규공급이 없던 오남에 5000세대로 미..

좋은글,좋은말,사랑글, 명언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글 좋은말,사랑글, 명언을 모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 ] 당신이 행한 봉사에 대해서는 말을 아껴라 허나 당신이 받았던 호의들에 대해서는 이야기하라 -세네카 인간사에는 안정된..

동두천 쌍용예가 더 테라스힐 생연동 신규아파트 선점하기 [내부링크]

【좋은글】 무슨 일이든 처음에는 곤란한 경우가 있다 그러나 그 최초의 고비를 두려워 하지 말라. 첫 고비만 넘기면 일은 생각보다 수월해진다. 사람들은 첫 고비를 두려워 하기 때문에 넉넉히 할 수 있는 일을..

지역주택조합〃동두천 쌍용예가 더 테라스힐〃신규아파트 대박정보 [내부링크]

지역주택조합〃동두천 쌍용예가 더 테라스힐〃신규아파트 대박정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지역은 동두천 입니다. 동두천에 신규로 들어서는 아파트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이되어..

오늘의 좋은글〃2018.03.06 법정스님 [내부링크]

법정스님 글 모음 편집 김용호 -좋은 글 에서.. 진심 어린 맘을 주었다 해서 작은 정을 주었다고 해서 그의 거짓 없는맘을 받았다고해서, 그의 깊은 정을 받았다고해서, 내 모든 것을 걸어버리는 깊은 사랑의 수렁..

광교 더샵레이크시티〃오피스텔 그뤠잇 [내부링크]

광교 더샵레이크시티〃오피스텔 그뤠잇 신수원선(가칭) 원천역 바로 앞에 들어서는 광교 더샵레이크시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KEY POINT !!! 내집 바로앞 원천역(예정), 뒤로는 광교..

〃마음이 풍족해지는 좋은 글 모음〃명언 위로의말 [내부링크]

〃마음이 풍족해지는 좋은 글 모음〃명언 위로의 말 요즘 따라 좋은 글을 보는게 마음에 안정을 되찾는 것 같고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 그래서 모든 분들과 나누어 볼 수 있도록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모두..

오늘의 좋은글 2018.03.05 해민스님 말씀 [내부링크]

오늘도 해민스님의 말씀으로 힐링하고 있습니다 부드럽게 일침을 놓아주는게 한글자 한글자 너무 와닿는 글이네요ㅎㅎㅎ 오늘의 좋은글 해민스님말씀 2018.03.05 사람과의 인연은, 본인이 좋아서 노력하는데도 자..

〃오늘의 좋은글〃해민스님 <완벽하지 않은 것들의 사랑>中 2018.03.05 [내부링크]

Tv에 해민스님이 자주 나와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좋은 말씀이 굉장히 많더라고요ㅎㅎ 마음에 와닿는 말씀도 많고 혼자알고있기 아쉬워서 글을 조금씩 올려보려고합니다. 마음이 편안해 지는 말씀이 많아요~ 내가..

〃동탄2 아이파크〃미분양아파트 선착순 [내부링크]

【좋은글】 당신을 위한 것 앞을 못 보는 사람이 밤에 물동이를 머리에 이고 한 손에는 등불을 들고 길을 걸었다 그와 마주친 사람이 물었다 "정말 어리석군요 당신은 앞을 보지 못하면서 등불을 왜 들고 다닙니까..

〃미사역 힘찬 헤리움〃 상가 오피스텔 성공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사강변도시에 상가와 오피스텔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피스텔에서 유명한 힘찬건설에서 시공하는 미사 헤리움 입니다. 힘찬건설은 다산,운정,인하대역,..

하남 미사 상가 오피스텔 정보〃미사헤리움〃선점하기 [내부링크]

【좋은글】 우리 마음이 세상을 향할 때는 바쁜 세상사에 쉽게 휩쓸려 버리지만, 그 마음이 내면을 향해 있으면 아무리 세상이 소란스럽더라도 중심을 잃지 않고 평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민스님<멈추면 비로..

〃트루엘 에디션〃영종소형오피스텔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알고계신가요 ? 2017년 최고의 투자유망지역 1위 선정!! 그만큼 끊임없는 개발호재와 계속되는 인구유입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곳이죠. 오늘은 영종도에 소액으로..

오피스텔분양〃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로얄층선점기회 [내부링크]

자신이 원하는 것들을 하지 못하면서 스스로를 많이 구속했던 사람일수록, 힘이 생기면 주변 사람들을 자꾸 구속하고 컨트롤하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스스로를 구속하는 것을 일반화시켜 남들도 그렇게 살아야 한..

서울 도봉구 창동 오피스텔 투자정보〃거실+투룸 희소가치 [내부링크]

깨달음에 이르는 데는 오직 두 길이 있다. 하나는 자기 자신을 속속들이 지켜보면서 삶을 거듭거듭 개선하고 섬화시켜 가는 명상의 길이고, 다른 하나는 이웃에 대한 사랑의 실천이다. 하나는 지혜의 길이고 다른..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양곡택지지구 신규분양아파트 [내부링크]

모임에서 늦는 사람이 있을때 불평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즐거운 이야기로 지루한 시간을 잊게 만드는 사람이 있다. 과연 누가 더 인기가 좋을까? 의지가 된다. 무슨 일이 생겼을때 든든한 의논상대가 되어주는..

민락2지구 중흥S클래스 트와이스 오피스텔 상가 분양소식 [내부링크]

이 세상에 위대한 사람은 없다. 단지 평범한 사람들이 일어나 맞서는 위대한 도전이 있을 뿐이다. -윌리엄 프레데릭 홀시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일산 라페스타, 판교 광교 아비뉴프랑 등 지역..

〃의정부 민락2지구 중흥S클래스 트와이스 상가,오피스텔분양 [내부링크]

어제밤에 눈이 엄청 많이내려 오늘 출근하는데 힘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안전하게 잘 가셨나요? 모두 눈이오나 비가오나 안전운전하시고 넘어지지 않게 조심히 다니시길 바랍니다. 저는 의정부 민락2지구에 주거..

영종도 오피스텔〃트루엘에디션 분양정보 [내부링크]

Tv에서나 라디오 , 신문 등 영종도의 소식을 많이 접하셨을텐데요. 수익형부동산은 당장을 보는 것이 아니라, 미래가치를 보고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2017년 최고의 투자유망지역 1위로 선정된 영종도는 인천공..

남성역 동양라파크 사당〃로얄층문의 [내부링크]

인생 세월 참 빠르기도 하지 나의 머리에 벌써 흰 눈이 내리네 이제 얼마쯤 남았을까 나의 목숨 나의 사랑. 쓸쓸히 낙엽 진 나무 가만히 안으며 그 가엾은 몸에 살며시 기대어 보았더니 참 신기하기도 하지 겨울..

〃동탄2 현대 아이파크〃동탄2신도시 미분양아파트 최신정보 [내부링크]

지구는 둥글어서 세상의 끝이 본래 없지만, 마음이 절망스러우면 그곳이 바로 세상의 끝처럼 느껴져요. 우리 지금은 힘들어도 절대 포기하지 말아요. 지금의 어려움도 여름더위처럼 곧 지나가요. -해민스님 좋은글..

〃천안 두정역 효성해링턴〃로얄층전문 [내부링크]

지금 이 순간을 놓치지 말라. '나는 지금 이렇게 살고 있다'고 순간순간 자각하라. 한눈 팔지 말고, 딴 생각하지 말고, 남의 말에 속지말고 스스로 살펴라. 이와 같이 하는 내말에도 얽매이지 말고, 그대의 길을..

일산 풍산역 에스플러스타워 오피스텔,상가〃M.H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따듯해졌습니다. 공원에서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하기에 좋겠네요. 저도 수변공원 한바퀴 돌다 오려구요 ㅎㅎ 근데 날씨가 많이 건조해져서 어제도 제가 있는 곳에 화재가 나서 소방차 여러대가 지나가..

영등포구 신풍역 신동아 파밀리에〃신길동신규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하루가 너무 짧게 지나갑니다. 여러분 설 잘 보내셨나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힘내서 월요일화이팅 하셔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힘..

동작구신규아파트〃사당 동양라파크〃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무술년 대한민국 대표명절 설날이 이제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설 명절에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가득한 가정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모두가 더 웃고, 더 행복한 한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좋은사람들과..

검단신도시 신성미소지움〃검단 지역주택조합 최신정보 [내부링크]

잘 나갈대를 조심하라. 훨훨 날 때가 있어야 하겠지만, 화려한 비상 뒤에는 언제나 휴식과 침잠이 필요하다. 삶의 정점을 성급하게 찍기 전에, 잠시 멈춰 서 보라. -법사스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명절 잘 보..

동탄 지식산업센터 분양〃금강펜테리움IT타워 2차 [내부링크]

첫 걸음 하나에 길을 걷다 보면 한 걸음 이전과 한 걸음 이후가 '변화'그 자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한 걸음 사이에 이미 이전의 것은 지나가고 새로운 것이 다가온다. 같은 풀, 같은 꽃 같은 돌맹이, 같은나무..

〃수원 인계동 동문굿모닝힐〃11년만에 신규분양소식! [내부링크]

11년만에 선보이는 수원에 신규공급되는 수원 인계동 동문굿모닝힐 분양소식입니다. 총 298세대/지하2층~지상33층/3개동의 규모로 들어서는 수원 인계동 동문 굿모닝 힐입니다. √단지 앞 버스정류장 31개의 노..

〃창동 라르플레이스〃도봉구 신규오피스텔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어제 밤부터 갑자기 눈이 많이내려 오늘 도로가 굉장히 미끄러워 출근길이 힘들었네요.... 모두 안전운전하시고 눈길에 넘어지지마시고 조심하세요 ^^~ 오늘은 서울시 도..

〃창동 라르플레이스〃고급 투룸형 아파텔 분양정보 [내부링크]

그냥 하라. 하면서 진로를 수정하자 모든 운이 따라주며, 인생의 신호등이 동시에 파란불이 되는 때란 없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는 상황은 없다. '언젠가'타령만 하다가는 당신의 꿈은 당신과 함께 무..

동남지구 미분양아파트〃청주 시티프라디움〃분양정보 [내부링크]

어떤 때, 얼마만큼 마음을 열어야 하는지.. 너무 열지 않아서 지쳐 돌아간 사람도 있고, 너무 일찍 열어서 놀라 돌아간 사람도 있습니다. 너무 작게 열어 날 몰라준 사람도 있고 너무 많이 열어 내가 지쳐버린 때..

〃남성역 동양라파크〃사당신규아파트소식 [내부링크]

식사 후 적극적으로 밥값을 계산하는 자는 돈이 많아서 그런 것이 아니라 돈보다 관계를 더 중히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일할 때 주도적으로 하는 자는 바보스러워서 그런게 아니라 책임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

동대문구신규아파트〃전농 신동아 파밀리에〃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남들에게 좋게 받아들여지고 싶은 강한 욕구가 있다. 하지만 자신에게는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이 있지. 그리고 그것을 반드시 믿어야 한다. 심지어 남들이 알아주지 않는다해도 말이다. -죽은시인의..

부동산 기본상식〃분양 기초용어〃 [내부링크]

※부동산 기본상식※ 【분양정보 기본용어】 전용면적이란? 벽으로 둘러쌓인 현관, 거실, 주방, 욕실 등 실제 이용할 수 있는 집의 내부. **발코니(베란다)는 제외** 가지고 있는 청약통장으로 청약을 신청할 수..

〃사당 동양 라파크〃남성역 신규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웃음은 슬플 때를 위해 있는 것이고 눈물은 기쁠 때를 위해 있는 것입니다. 사랑은 서로 마주보는 것이 아니라 함께 같은 방향을 보는 것 입니다. 우정이란 친구를 딛고 내가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친구가 나 자신..

미분양아파트〃동탄2신도시 아이파크〃분양소식 [내부링크]

가장 소중한 사람이 있다는건 "행복"입니다. 나의 빈자리가 당신으로 채워지길 기도하는 것은 "아름다움"입니다. 마음속 깊이 당신을 그리는 것은 "간절함"입니다. 바라볼수록 당신이 더 생각나는 것은"설레임"입..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오피스텔분양정보 [내부링크]

사람은 어떤 마음을 품느냐에 따라 행복 자세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행복하길 원한다면 좋은 것만 볼 수 있는 눈을 가져야합니다. "기쁨은행"이라는 작은 노트가 있습니다. 그곳에 우리가 매일매일 겪는 고마운..

〃남악신도시 동부 센트레빌 리버파크〃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어제부터 날씨가 또 풀리고 있네요. 이제 시릴 정도가 아니라 밖에 돌아다닐만 합니다!! 근데 왜 미세먼지가... 뿌옇게 물들었는지.. 모두 마스크 꼭 챙기시고 건강 유의..

〃아파트투유 주택청약하는 방법〃청약가상체험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많이풀려 포근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계속해서 이렇게 날이 풀려서 한파좀 물러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주택청약!! 아파트 청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주택청약시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주택청약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청약통장은 있는데 청약은 잘 모르신다!! 하시는 분들을위해 준비했습니다. 청약시 주의사항 √청약통장은 재..

〃남양주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2단지〃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갑작스레 다시 추워진날씨에 감기가 오는듯 합니다. 모두 따듯하게 입으시고 외출시 모두 단단히!! 완전무장하시길 바래요 ~ 남양주 오남은 4호선연장선 오남역이 현재..

〃녹양역스카이59〃녹양SKY 최신정보 [내부링크]

의정부 초역세권 59층 랜드마크 초고층 초역세권 주상복합 아파트 녹양역스카이59 입니다. 랜드마크란 ? 어떤 지역을 식별하는데 목표물로서 적당한 사물로 주위의 경관 중에서 두드러지게 눈에 띄기 쉬운 것 상..

〃미분양아파트 장점과 단점 알아보기 〃 [내부링크]

부동산을 투자하는 방법중에 신규 아파트 분양하는 곳에 청약통장을 가지고 투자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향 후 상승여력이 있는 미분양아파트를 매입하는 것도 좋은 투자중 하나입니다. 미분양아파트의 장점과 단..

천안신규아파트분양정보〃두정동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추워요.... 평일날에는 따듯해서 밖에 나가서 이것저것 했는데 어제오늘은 사무실안에서만 계에속.. 너무 추워서 움직이기 싫네요 ㅎㅎ.. 그래도 가끔..

다산신도시 오피스텔,상가〃다산 중원 듀플렉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벌써2월이 왔네요. 저는 새해 다짐했던 일들 벌써 한달째 이어가고 있습니다^^ 내자신이 대견스러워요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새해다짐했던일들 잘 하고계신가요 ? 새로운..

〃두정역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천안신규아파트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벌써 시계가 12시40분을 가르키고있네요. 모두 식사는 하셨나요 ? 저는 오늘 오랫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쌀국수 좋아하시는분 계신가요 ? 조그마한 쌀국수 가게에 들..

입주아파트〃유로메트로〃김포 풍무 아파트 분양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부터 날이 풀린다고 합니다!! 요번주는 그나마 좀 포근하고 주말부터 추워진다고하니 평일에 못가셨던 곳들 들리셔서 일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김포 풍무동 아..

서울오피스텔투자정보〃여의 루브르시티〃 [내부링크]

서울 투자정보 찾으시는분 많으시죠? 제가 지방상품을 설명드리는데 그쪽은 너무 멀어서 싫다..하시는분들 너무 많으셨습니다. 그래서 서울이 좋다 ! 하시는 분들 이 정보 꼭 보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동산대..

청주오창산업단지〃스타레이크 더 테라스〃홍보동영상 [내부링크]

어제는 갑자기 눈이 많이내려 길이 많이 미끄러워 졌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 모두 안전운전하시고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출퇴근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포스팅을 한다기 보다 좋은 동영상을..

〃오남신도시 서희스타힐스〃오픈전미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요즘은 서울보다 서울까지 교통망이 편리하고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인근 수도권으로 이동을 많이 하고있습니다. 남양주에는 지하철 연장공사로 인해 교통편이 굉장..

〃남원 센텀뷰〃신정동 신규공급아파트 미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 출근길은 굉장히 포근하다고 느꼇습니다. 따듯한 날씨는 아니지만 요번 한 주가 너무 추워서 그랬나봐요. 너무추워서 미뤘던 맛집이나 모델하우스에 가보시는것도 좋..

〃세종SBC비지니스센터〃세종시상가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계속되는 한파로 너무나도 추운 한주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모두 따듯하게 입고다니시고 핫팩흔들기 귀찮더라도 꼭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모자,귀마개,장갑 등 완전무장..

〃동두천 쌍용예가 더 테라스힐〃로얄층선점문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요즘 우리나라날씨가 러시아보다 더 춥다고 합니다. 저도 출근할때랑 식사하러 갈때, 손가락,발가락,얼굴,귀,입 싹 다 얼어서 밥먹을때 근육이 안움직여 힘들게 먹었습니..

〃여의 루브르시티〃서울오피스텔투자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욛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11시경 핸드폰에 한파주의보가 발령이 됬네요. 모두 완전무장하시고 외출하시길 바랍니다. 부동산대책으로 청약통장이 필요없는 곳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여의 루브르시티〃오피스텔분양정보[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어제 눈,비로 도로가 많이 얼었습니다. 아침 출근길 조심히 출근하시고 따듯하게 입고 외출하세요 ^^ 오늘은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서울의 오피스텔 여의 유일의 투룸형..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바다조망초고층아파트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 출근길은 굉장히 쌀쌀해 졌습니다. 어제보다 따듯하게 입고 외출하시길 추천하며 미세먼지 소식도 있으니 모두 완전무장하시고 마스크까지 꼭 하셔서 외출하시기 바..

오피스텔〃다산 진건지구 리코빌 파크뷰〃대박정보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아침 출근길이 쌀쌀하네요. 며칠간 조금 포근해서 좋았는데 다음주에는 다시 추위가 찾아온다고하니까 모두 따듯하게 입으시고 건강챙기세요~ 수익형 부동산은 언제..

〃청주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투자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날이 생각보다 따숩네요. 한동안 너무 추워서 벌벌떨고 다녔는데 날이 따뜻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 근데 미세먼지 주의보 발령은... 모두 외출시 마스크 꼭..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 상가분양〃미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올해 벌써 첫달이 반이지나갔네요. 시간이 참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새해에 다짐하셨던 모든 것들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모두들 대박나세요 ~대박!! 오늘은 시흥 소..

〃동탄 상가 부동산 매물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한민국 부동산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그래도 모두 방심하시지마시고 감기조심하시고 따듯하게 입고다니시길 바랍니다. 올해 첫 달도 벌써 반이 지나가고 있..

※동 탄 상 가 매 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동탄 부동산에 나와있는 상가 매물가 알려드리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이나 정보가 더 필요한 분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요즘 감기한번..

동탄 우성스타파크-입지 좋은 상가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요새 감기 한번걸리면 엄청 독하게 걸리더라구요. 날씨가 많이 추우니 감기조심하시고 옷 단단히 입고 다니세요 !! 오늘은 입지 좋은 상가분양정보를 알려드리러 왔습..

[평내호평]호평동 두산 알프하임 - 분양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요새 한파가 계속되어 밖에 나가기가 무섭습니다.. 모두들 완전무장하시고 핫팩 있으시면 핫팩 꼭 챙기시구요 !! 건강챙기세요!! 오늘은 숲의 맑은공기로 건강한 기운을..

[스카이스타2차]영종도 스카이탑-영종To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대한민국의 마카오, 제2의 라스베가스라고 불리우는 영종도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 중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오피스텔을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스카이스타2차]영종도 스카이탑 - 미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요새 영종도 떠들석하죠 ?? 대한민국의 마카오, 제2의 라스베가스라고 불리우고 있는 영종도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종도의 오피스텔..

2베이,3베이,4베이?? 베이의 뜻 [내부링크]

집 보러 다니실때 부동산이나 모델하우스에서 2베이,3베이,4베이 이런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집을 많이 보러 다녀본 분은 베이가 무엇을 뜻하는지 알지만 이제 막 알아보려 하는 분들은 생소한 단어입니다. 베..

인천 신흥동 숭의역 엘크루 - 미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어제부터 한파가 계속되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모두 따듯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인천 중구에 있는 아파트를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수..

누구나 집이란 ? [내부링크]

누구나 집 이란 ? - 기업형 임대주택으로 2014년 송영길 前인천시장이 처음 시도했는데 완성을 못했고, 문재인대통령이 후보시절 송영길의원이 제안해 채택된 주거정책공약입니다. 집이있던 없던, 신용이 좋지 않..

화성 서희스타힐스-내집마련의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어줄 아파트 정보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강화되는 부동산대책으로 전매는 묶이고 대출은 안나오고.. 하지만 부동산대책에 영향이없는 "화성..

[입주아파트]김포 풍무 유로메트로-특급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어젯밤 눈 펑펑 내리는거 보셨나요 ? 제가 있는 지역에서는 아주그냥 막그냥 내리더라구요. 어릴적엔 눈이오면 눈사람만들고 눈싸움하려는 설레임에 기분이 좋았는데 이..

오산 남동탄 서희스타힐스 아이시티 - 내집마련의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 이야기 입니다. 어제밤에 눈내리는거 보셧나요 ?? 제가있는 곳에선 새벽에 펑펑내리더라구요. 어릴적에는 눈이 오면 기분좋아서 밖에 나가곤했는데 이제는 눈내리면 운전할때 어떡하냐...

수익형부동산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소식을 전하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부동산에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쯤 들어보셨을 "수익형부동산"에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수익형부동산이란 ? 말그대로 수익형부..

동탄 금강펜테리움 2차 IT타워 분양정보[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 이야기 입니다. 2017년 다들 어떠셧나요 새해 2018년 모두들 활기차고 건강하고 대박나시는 한해 만드시기 바랍니다^^ 요즘 지식산업센터 인기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지식산업센터의..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 모델하우스위치, 분양가 [터치] [내부링크]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 분양정보[터치]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분양소식을 알려드리려고왔습니다. 시니어주택, 실버타운이라고도 하는 수지광교산아이파크는 청약..

청약통장이란 ? [청약통장 1순위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 이야기 입니다. 내집마련을 하기위해 여러가지방법이 있지만 분양권을 취득하기위해 가장 기본적인 청약통장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청약통장으로 신청가능한 것은 "민영주택 /..

지역주택조합(조합아파트)의 이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부쩍 많아지고 많은 관심을 받는 "지역주택조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역주택조합이란 ? -무주택자 or 전용면적84㎡(구 34평형)이하 1채 소유 -해당..

영종도 스카이탑SKYTOP-영종도투자정보[터치] [내부링크]

영종도스카이탑SKYTOP-영종도투자정보[터치] 안녕하세요 믿고보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벌써 2017년이지나 무술년 2018년이 왔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모두 하시는일 대박!나세요!! 대한민국..

경기 안성 당왕 누구나집 천년가 -한눈에보기[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믿고보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2017년이 지나고 벌써 2018년 무술년의 해가 왔네요. 황금개의 해에 모들들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부자되세요~ 오늘은 새해를 맞이하여 정부에서 새로운 정책..

태전 효성해링턴플레이스∥최근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믿고보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곳은 광주시 태전지구에 있는 아파트! 태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입니다.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272-20번지 일원에 위치한 태성 효성해링턴..

영종도 미단시티 누구나집-[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가 왔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2018년 하는 모든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의 꿈!!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어드릴수 있게 정보하나가..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로얄층상담[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2018 무술년 새해가 왔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새해를 맞이하여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에 로얄층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방..

양평 서희 센트로힐스 - 새해맞이투자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8년에도 모두 건강하시어 하시는일 모두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서울진입성이 좋아진 양평에 서울에있던 한강조망!!권까지 잡은 양평..

대구 두류역 제타시티-한눈에알아보기[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2018년 새해가 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여러분~ 다들 행복하세요^,^ 행복하게 새해 맞으면서 아파트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대구의 1300세대로 들어서는..

양평 서희 센트로힐스∥슈퍼울트라그레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인사올립니다! 2018년도가 왔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하시는 일들 다 번창하며 건강한 새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아파트 정보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서..

길음역 동양파라곤//한눈에보기[클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입니다 2018년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를 맞이하여 서울에 내집마련할수있는정보!!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서울시 성북구 돈암동에 위치한..

가산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분양소식[클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인사올립니다. 벌써 2017년 마지막 날이네요. 올해 다들 어떠셨나요?? 2018년에는 올해보다 더 행복하시고 하는 일 마다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제가 알려드릴 분양소식은..

[알림]김포 풍무 한화 꿈에그린 유로메트로-특별공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인사올립니다 벌써 올해 한해의 마지막 날입니다. 모두들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도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모든분들 새해의 소망을담아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어줄 아파트 정..

[양평 서희 센트로힐스]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클릭시 전화역결 서울 한강 인근 아파트 남부럽지않은 한강조망 서울진입성도 용이한 양평 서희 센트로힐스 입니다.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공급가로 한강조망의 프리미..

[공지]오남역 서희스타힐스!!5000세대 서희마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4호선 연장사업의 최대수혜지 오남역!! 오남역 인근 5000세대로 대.단.지 아파트로 시공예정사 서희건설에서 만드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서희마을"의 정보를 알려드리..

[영종도 스카이마크505]정말이가격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입니다^^ 요즘 광고나 뉴스에서 영종도에 대한 소식을 많이 접하게 될 것입니다. 그만큼 미래가치가 풍부한 곳이기 때문이죠. 대한민국의 마.카.오,라.스.베.가.스라고 불리우는..

영종도 스카이마크505!!핫한투자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가 영종도의 투자정보를가지고 왔습니다!! 향후 관광객들의 수요가 높아지는 영종도의 오피스텔!! "영종도 스카이마크505"입니다. 영종도 최초의 복층형오피스텔! 서비스면적..

[길음역 동양파라곤]초역세권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 인사올립니다. ↑클릭시 전화연결 서울시 성북구 돈암동에 위치한 "길음역 동양파라곤"에 대해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클릭시 전화연결 길음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녹양역SKY59]2차모집!!로얄층선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인사올립니다 의정부녹양역에 랜드마크로 들어설 초고층 초역세권 녹양역 주상복합 아파트 녹양역스카이59 입니다. 녹양역 바로앞 사업지 위치하여 홍보관 오픈전부터 많은..

[신갈 동양 아크로스타]내집마련의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 인사올립니다. 신갈 상미지구에 들어오는 랜드마크!! "신갈 동양 아크로스타"입니다. 신갈 동양 아크로스타는 가장수요많은 중소형평형대 59,74,84m2로 지하3층~지상 35층 9..

김포풍무한화꿈에그린유로메트로!!ㅡ키포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 인사올립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날이 더 추워졌네요. 오늘따라 몸이 으슬으슬한게 감기가 왔나봅니다.. 모두들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양평센트로힐스]내집마련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 이야기 입니다. 모두들 내집마련의 꿈을 가지고 계시죠? 공기좋고 조망좋고 교통망지 좋은곳에 그 꿈을 이루어줄 아파트 "양평 센트로힐스"입니다. 양평 센트로힐스는 총 602세대..

초역세권[녹양역스카이59]랜드마크!!2차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 입니다. 1호선 의정부녹양역 초역세권 초고층 랜드마크로 들어설 "녹양역 스카이59"입니다. 녹양역스카이59는 의정부 녹양역세권도시개발 사업으로 59층 주상복합 아파트입니..

신갈 동양 아크로스타!!내집마련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알아볼 아파트는 신갈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상미지구에 들어서는 "신갈 아크로스타" 입니다. "신갈 아크로스타"는 지하3층~ 지상35층 9개동으로 총926세대의 규모이고 전용면적59,74,84m2로..

인천 효성 해링턴타워!!늦기전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의 현우과장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가 왔습니다!! 시간 참 빨리지나가죠?? 올해가 마무리가 되고있네요. 요번년도 다들 열심히 달려오셨죠. 내년에도 화이팅 하시고 대..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선점하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이브에 좋은사람들 만나서 좋은시간들 보내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현우과장입니다^^ 서울과 가깝고 경기 동부권지역과도 가까운 구리에 생기는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에..

청주 대농 롯데캐슬!!투가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급정보만 가져오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의 현우과장입니다. 정부가 바뀌면서 부동산대책이 점점 강화되는가운데 서울 및 수도권에 규제가 있어 투자가 점점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규제를 벗어난..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남양주최고단일대단지브랜드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급정보알려드리러 온 대한민국 부동산 이야기의 현우과장입니다.^^ 연말마무리들 잘하고계신가요?? 벌써 올해가 마무리 되고있습니다. 2017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들 대박나세요!!! 그리하..

태전 효성해링턴!!즉시입주가능 브랜드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현우과장입니다. 내일모래가 크리스마스네요^^ 모두들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이번에 알려드릴 아파트는 입주아파트로 광주 태전동에있는 "태전 효성해링턴"에대해 알려드리겠..

화성시청역 숲속마을 4차!!!미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급진정보만 가져오는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의 현우과장입니다.^^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옵니다!!! 올해도 얼마 안남았단 말이죠.. 요번년도 다들 대박나셨나요 ? 올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도..

동탄 센트럴에이스타워!!대단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급진정보알림이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의 현우과장입니다.^^ 동탄신도시의 오피스텔이나 상가는 인기가 대단하다는건 다들 아실겁니다. 신도시 개발과 삼성전자의 이전등 많은 개발호재때문이죠...

녹양역 초역세권 스카이59 2차!!랜드마크!!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급정보를 알려드리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의 현우과장입니다^^ 올해 한해가 마무리되는 날이네요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모두들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 설래는 소식 하나..

김포풍무한화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대박..빨리보러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고급정보만을 가져오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의 현우과장입니다^^v 오늘은 올겨울 가장 따듯한 날인거 같습니다. 다들 포근한 날씨에 다들 연말 마무리 잘하고계신가요 ? 따듯한 날씨에..

양평 센트로힐스!!대박소식 방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고급정보만 가져오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 현우과장입니다.^^ 오늘은 올겨울들어 가장 따듯한 날입니다. 맑고 포근한 겨울날씨에 다들 연말 마무리 잘 하고계신가요~ 따듯한 날씨에 저도 아파트..

김포 풍무 유로메트로 아파트 내집장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고급정보만가져오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 현우과장입니다.^^ 벌써 2017년 한해가 마무리하는 날이 다가왔습니다. 올해 마무리 잘하고계신가요? 올해가 가기 전 대박정보 하나 가져왔습니다...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 4차 숲속마을 내집마련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 현우과장입니다^^~ 점점 힘들어지는 서울에 내집마련하기.. 부동산대책으로 강화되는 내집마련에 서울에는 힘들고 이제 점점 사람들은 서울진입이 용이한 수도권 아파트로 몰..

양평 센트로힐스 정보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 현우과장입니다.^^ 요즘 함박눈이 많이내려 도로가 미끄러워 운전하시는분들 모두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양평 맨앞자리에있는 아파트 "양평 센..

금정역 동양라파크 궁금증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 부동산이야기의 현우과장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아파트는 지하철 1호선과 4호선의 환승역인 금정역과 굉장히 인접해있는 아파트 "금정동양라파크" 입니다. 금정역동양라파크는 지하2..

[남양주 두산알프하임] 미래가치 분양정보 [내부링크]

숲에 둘러쌓여 자연친화적인 생활 맑은 공기마시며 산책을 할수있는 집 "두산 알프하임"입니다. 두산 알프하임은 남양주 호평동 옛 서울리조트부지에 현재 착공중에 있습니다. 8.2부동산 대책으로 조정대상지..

김포 안강 럭스나인 또하나의 월급통장 [내부링크]

김포 최대 프리미엄 오피스텔이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투자자들의 선택 "김포 안강 럭스나인" 한번 알아볼까요 ? 남성들의 로망 "김사랑"씨가 전속모델로 홍보하고있습니다. 김포 안강 럭스..

하남 미사 두산위브 스타포레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23시경으로 한파주의보가 핸드폰을 울리네요 . 모두들 따듯하게 입고 보내고 계신가요 ? 저도 이번에 새로 롱패딩을 구입하게됬습니다. 요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요즘 인기있는 하남 미사 강변!..

역세권,학세권.... 이제는 병세권 [내부링크]

​ ​지하철역과 가까운 '역세권' ​ ​초,중,고 학교들이가까운 '학세권' 요즘들어 '•세권'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제는 병원과 가까운 '병세권'아파트가 뜨고있습니다. ​ 종합병원이 가까운 '병세권'..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완벽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아파트는 구리시 교문동에 있는 "양우 내안애"아파트 입니다. 구리 양우내안애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3m2,59m2타입의 중소형으로 구성되고 지하 3층~지상20층, 8개동 총 544세대(..

금정라파크!금정역 동양 라파크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함박눈이 쏟아졌네요 거리에 눈이 쌓이고 하얗게 물들었습니다. 차량 운전하시는 분들 모두 안전운전하시고 오늘은 "금정 동양 라파크"에 대해 분석해볼까 합니다. 금정역 동양 라파크 총 877세..

김포 안강 럭스나인 분석 [내부링크]

수도권 서북부 대표도시, 비 조정대상 지역인 "김포" 그 중 "김포 안강 럭스나인" 오피스텔 입니다. 김포 안강 럭스나인은 지하5층~지상10층이며 4개동으로 이루어져 있고 총 1613실 오피스텔 입니다. 오피스텔..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입지 및 구조 [내부링크]

남양주 호평동에 입지한 "두산 알프하임" 입니다. 다들 아시다싶이 부동산 대책은 점점 더 강화됩니다. 서울인근 경기도권은 조정대상지역으로 묶여 다주택자는 대출도 어려워 질 것이며 전매재한이 묶여 팔고싶..

금정 동양라파크 홍보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정 동양라파크"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금정 동양 라파크는 지하2층~지상29층의 건축규모이고 총 9개동으로 877세 대단지로 초 역세권과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수있는 아파트 입니다..

빨리 퇴근하고 싶은 집[두산 알프하임] [내부링크]

빨리 퇴근하고 싶은 집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가격 상담문의 ↓↓↓↓↓↓ **북유럽에서 온 2894개의집** 남양주 최대 단일단지 최대규모의 아파트 2894세대 랜드마크 두산 알프하임..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가격 [내부링크]

↑↑↑↑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가격 문의 두산준공업에서 시공하는 알프하임 198,000㎡에 이르는 백봉산 대자연을 품은 남양주 단일단지 최대규모의 2,894세대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 입니다. B4층~지상..

북유럽에서 온 2894개의 집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내부링크]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가격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 정보 두산준공업에서 시공하는 알프하임 198,000㎡에 이르는 백봉산 대자연을 품은 남양주 단일단지 최대규모의 2,894세대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 입..

안녕하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동산 소식을 전해드릴 "대한민국부동산이야기" 현우과장 입니다!!!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호텔 등 부동산의 모든이야기를 담아낼 블로그에요~ 투자나 분양정보를 알고싶은 모든 분들은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