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5g의 등록된 링크

 iot5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IoT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사물인터넷 IoT(Internet of Things)가 무엇인지에 대해 관련 소개 자료 게시 합니다. <=== Click 하시면 풀 사이즈로 보실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플래시가 보이지가 않아 급 게시합니다...

IPv6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챕터는 IPv6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탈무드 [내부링크]

책은 정말 매일 매일 읽어도 내용을 잊어버린다.... 하지만 무의식 속에 잠재되어 있을것이다. 이 책을 읽고 유대교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나랑 썩 맞지않는 종교였다. 내가 생각하고 내가 선택하고 무엇인가 결정..

네트워크관리사 2급 필기 실기 공부법<합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트워크 관련 국내 자격증 중에서 많이들 취득하시는 네트워크관리사 2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트워크분야로 취업하신분들도 네트워크 관련해서 기반 지식을 쌓을때 도움이 되는 자격증이기..

채근담 [내부링크]

아무리 좋은 말과 글일 지라도 그것을 듣고 보고있는 자가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면 그것은 그냥 허공에 메아리일 뿐입니다. 예전에 책을 넘길때는 단순히 글씨만 본 느낌이였다면 지금은 내 양심과 머리가..

전파와 주파수 기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챕터에서는 전파와 주파수에 대해서 공부해보겠습니다. 전파의 역사 BC600년경 호박을 문지르면 먼지나 깃털을 끌어당기는 현상 발견 - 탈레스(Thales) 1600년경 마찰 전기에는 두 종류가 있고..

OSI 7 lay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트워크를 공부하고 있는 평범한 엔지니어 입니다. 스스로 알고 있는것을 표현하고 어떤부분을 보완해야하는지 알기위해(메타인지)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챕터는 네트워크가 무엇인지 어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