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uol의 등록된 링크

 iou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로 2000원에 사용하기 성공! (방법 설명 팁) [내부링크]

한국의 유튜브 프리미엄 정기 결제가 8700원으로 알고 있는데요. 나라마다 물가를 고려해서 가격이 다 다르다고 하네요. vpn을 통해서 우회해서 다른 나라의 가격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유튜브..

성남시 재난 기본소득 신청 완료!! 직접 해본 후기. [내부링크]

4월 9일 부터 경기도, 성남 재난 기본소득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성남 재난기본소득 10만원 각각 지급됩니다. 성남 사시는 분은 일단 인당 20만원이 무조건 지급된다고 보시면 됩니..

설렁탕집 깍두기 만들기 황금레시피 정리해 봅니다! [내부링크]

우선 깍두기 담그는 방법 중에 황금레시피로 알려진 방법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목표는 설렁탕집 깍두기를 목표로 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집밥 백선생2 백종원 깍두기 담그는 법> 재료 무 3개 3.6kg 소금 1/2컵..

경기도 재난긴급생활비 코로나 지원금 9일부터 신청하세요!!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대책으로 경기도에서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합니다. 소득, 나이에 상관없이 경기도에 거주하기만 하면 1인당 10만원 경기도 코로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재난긴급생활비, 긴급재난지..

ipTIME NAS 유틸리티 설치없이 ipDisk pc에서 사용하기 [내부링크]

iptime에서는 nas구축이 가능한 공유기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NAS유틸리티를 지원합니다. ipTIME NAS 도우미를 다운을 받아 NAS시스템을 구축한 후에 => 바로가기 ipDISK Drive라는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서 사용..

랩, 호일 쓸때 자꾸 롤이 빠져나오나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잘 모르는 호일, 랩의 기능 하나 알려드릴께요~ 옆면을 한번 보시면 위와같이 반원모양의 칼집이 보입니다. 손가락으로 꾹 눌러주면 쏙 들어가죠? 랩은 이미 눌러놨고 호일은 이번에 눌러봤습니다...

노트북 화면 돌아갔을때 해결 방법 단축키로 간단정리 [내부링크]

화면 관련 단축키 종류 단축키 명령 Ctrl + Alt + ↓ 화면 뒤집기 Ctrl + Alt + → 화면 오른쪽으로 90도 회전 Ctrl + Alt + ← 화면 왼쪽으로 90도 회전 Ctrl + Alt + ↑ 표준 가로 방향으로 화..

자동차세 납부 알고만 있어도 돈버는 3가지! (할인, 계산, 기준) [내부링크]

자동차세 팁1. 자동차세 연세액 선납 공제 제도 자동차세는 매년 6월, 12월. 2번 고지서가 날라 옵니다. 각 달 말 까지 납기를 넘기면 3% 가산금이 있습니다. 그런데 1월에 내면 10% 깎아줍니다. 그냥 일찍 내기..

아톰 에디터 설치 및 Editor Settings 방법/초보가 꼭 알아둘 팁 이것! [내부링크]

Atom Editor란? Github에서 만든 에디터로서 여러가지 프로그래밍 언어의 편집 가능하고, 각종 패키지로 기능을 확장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역시 설치와..

어벤져스 엔드게임 보기 전 필수 마블 시리즈 추천!! 감독&초급자&매니아 [내부링크]

[생활의발견] - 어벤져스 앤드게임 보기전, 마블영화 시간대순 보는 순서 [초급자를 위한 추천] 어벤져스 시리즈를 전혀 모르는 사람을 위한 최소한의 추천입니다. 5개를 모두 볼 수 있다면, 아래의 순서대로 보..

어벤져스 앤드게임 보기전, 마블영화 시간대순 보는 순서 [내부링크]

[생활의발견] - 어벤져스 엔드게임 보기 전 필수 마블 시리즈 추천!! 감독&초급자&매니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시간대별 순서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저 캡틴 마블 아이언 맨 1 아이언 맨 2..

비밀번호 관리 어플 1Password에서 SafeInCloud로 넘어온 이유?! [내부링크]

보통 비밀번호를 관리하는 사람들의 유형은 2가지입니다. 1. 아이디/비번이 사이트마다 다 똑같다 2. 일일이 수첩이나 메모 어플에 적는다. 첫번째는 일단 보안상 엄청 위험하죠. 아이디랑 비번이랑 다 똑같을 가..

WINDOWS 10 설치 시 꼭 알아둘 준비사항과 꿀팁 정리 [내부링크]

윈도우 설치 전에 준비해야 할 것과 추가 팁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이번에 이것저것 깔고 지우며 비대해진 윈도우를 치우고 새로 다시 설치했는데요. 수없이 윈도우를 깔아봤지만 할 때마다 실수가 나오네요...

html 강좌(2) - html편집기 종류 [내부링크]

html에디터 중에서는 서브라임 텍스트, 브라켓,에디트플러스, atom등 많은 전문 에디터가 있지만, 우선은 간단한 편집기를 사용하는 것이 html을 배우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가장 간단한 편집기는 메모장입니다..

html 태그사전 우선순위 예시포함 필수 태그 [내부링크]

가장 많이 쓰이는 필수 태그만 모아놓은 html 태그 사전 [HTML강좌] - html 강의 (1) html 태그, 문서, 페이지 구조 [IT] - 윈도우10 단축키 9가지만 알아두면 활용도는 2배 시간은 절반! [초보 블로거]..

html 강좌 (1) html 태그, 문서, 페이지 구조 [내부링크]

기본적인 HTML 문서 <!DOCTYPE html> <html> <head> <title> 페이지 타이틀 </title> </head> <body> <h1> 첫번째 표제어 </h1> <p> 첫번째 문단 </p> </body> </html> <!DOCTYPE html>선언은 HTML5가 적용될 문서..

넓적 사슴벌레 키우기 8개월째, 5마리 우화 성공 팁 공개 [내부링크]

넓적 사슴벌레 키우기 우선 5마리 우화 성공했다! 지난 7월 휴가지에서 펜션에 들어온 사슴벌레 한 마리를 우애 곡절 끝에 집으로 데려왔죠. 어쩌다 데려오긴 했는데 그냥 근처에 놔줄까 하다가 자기가 사는 데가..

나만의 캐릭터 만들기 한번 해봤다.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면서 캐릭터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아직 제대로 포스팅은 안 하면서 참 준비과정만 많은 게 문제로다. 어쨌거나 한번 찾아보니 "봉봉 mini - 나만의 캐릭터 만들기"라는 사이트가 있다. U..

크롬 우클릭 해제 하는법 블로그, 카페. 딴거 필요없다! 하나만 알아두면 되는걸 왜? [내부링크]

블로그나 카페를 보다보면 괜찮은 정보라서 복사해서 옮겨놓고 싶은데 마우스 드래그 제하과 우클릭 제한으로 복사가 안되는 경우가 있죠. 나름 도용이 우려되어 우클릭 금지를 해놓은 이유가 있지만 재배포가 아..

2019년 9월 공무원 시험 일정정리 이전과 달라진 점 체크! [내부링크]

2019년 9급 공무원 시험 일정정리 이전과 달라진 점 체크! 공무원 시험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1. 국가직 공무원 2. 지방직 공무원 3. 서울시 공무원 9급 공무원 시험일정을 기준으로 볼때, 국가직 9급 공무원..

윈도우10 단축키 9가지만 알아두면 활용도는 2배 시간은 절반! [내부링크]

ALT + TAB 띄워져 있는 모든 창 보기 이 단축키는 여러가지 작업을 할 때 아주 강력한 기능을 합니다. 현재 띄워져있는 창을 모두 보여주고 그중에 선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CTRL + W = ALT + F4 개별 창 닫기..

PDF 엑셀 변환 방법 9가지 총정리편! 사이트 완벽링크 [내부링크]

PDF파일 엑셀 변환 방법 9가지 총정리편! 공부할 때 간간히 필요하거나, 업무상 꼭 필요한 pdf를 엑셀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pdf를 엑셀로 변환할 때는 크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고기상식] 에이징, 플리핑, 레스팅 [내부링크]

에이징 Aging 동물은 사후에 도살 → 사후강직 → 자가숙성 → 부패의 과정을 거친다. 사후 강직은 사후 시간이 지나면서 근육이 수축해 딱딱하게 굳는 현상이다. 사후 직후 여전히 살아 있는 근육 세포들이 자가..

가장 간편한 요리 중에 하나인 수비드~~! [내부링크]

수비드란 무엇인가? Sous Vide ( "Su Wied"라고 발음 됨) 또는 진공 조리 방법은 수조에서 45 C에서 90 C 사이에서 음식을 부드럽게 조리하는 저온 조리 방법입니다. "Sous Vide"라는 이름은 프랑스어로 "..

최고의 카피는 모방에서 시작한다. 홍보문구, 제휴마케팅 카피 1000개! [내부링크]

가전/전자 – 김치맛이 달라지면 김치냉장고도 달라져야 합니다 – LG김장독 – 머리달린 복사기가 왔다! 신도리코 디지털 두뇌복사기 – 디지웍스 – 당신에게는 멋도 맛입니다 – 하우젠 김치냉장고(삼성전자)..

요리배우기로 맘먹었다면 반드시 알아야할 요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내부링크]

요리배우기로 맘먹었다면 반드시 알아야할 요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무언가를 요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알아내는 것은 과학보다 예술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조리 온도, 고기 종류, 조리 방법, 고기 두께,..

골키퍼 조현우 원래 싹수가 남달랐군요. 슈퍼세이브 영상이 많네요~ [내부링크]

2018 러시아 월드컵 스웨덴 vs 대한민국 경기가 1:0으로 끝났다. 개인적으로 나름 선전했다고 본다. 스페인이 오히려 순위차이 만큼의 실력의 우위를 보여주지 못한거 같다. 스페인 선수들의 시간끌기는 그것도 나..

보수언론 꼬리 내린 CVID공세. 한심한 보수종편 패널들... [내부링크]

12일 북미정상회담이 끝나고 종편들의 주요 보도 행태는 이재명과 CVID합의 제외였다. 단 하루였지만, 13일 지방선거에 조금이라도 영향을 끼쳐보려는 술수였을거다. 북미정상회담이 끝나고 나서 내내 CVID가 포..

블로그 글쓸때는 쓰는 시간을 한정하자 [내부링크]

블로그에 글을 쓸 때 일단 무작정 글을 써보라고 한다. 문제는 글을 쓰려고 블로그에 들어왔는데 다른 부분들에 신경을 뺏긴다는거다. 스킨이 맘에 안들어서 스킨만 바꾸고 써야지 하고 관리페이지로 갔다. 기존..

[책리뷰]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 구매하라! [내부링크]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한번쯤 읽어볼만한 책이라는 얘기를 듣고 이 책을 읽었는데, 공감이 가고 "아, 그래서 그랬구나" 하는 생각들로 빠르게 읽혀졌다. 무신코 지나쳤..

무료 폰트 총정리 [내부링크]

나눔글꼴체 / http://hangeul.naver.com/2017/nanum 배달의 민족체 http://font.woowahan.com/ 경기도서체 https://www.gg.go.kr/font 제주서체 http://www.jeju.go.kr/jeju/symbol/font/infor.htm 서울서체 http:..

[창업정보] 창업초보자가 지켜야 할 10가지 [내부링크]

1.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모든 것을 눈으로 확인하고 해결해 나가야 한다. 2.창업 전 자가 진단을 정확히 한 후 뛰어들어야 한다. 즉 목표를 정확히 설정한 후에 창업해야 한다. 3.부도심에서 창업,노하우를 익힌..

[창업정보] 종합소득세 바뀐 과세표준과 절세 방법~!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매년 반복하지만 매번 헷갈리는 듯한 종합소득세 신고, 의외로 간단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내게 맞는 절세 전략까지 한번에 알아봅시다. 올해에도 종합소득세 신고..

[창업정보] 자영업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절세 방법 [내부링크]

1. 세무사 비용이 아깝다면 간편장부를 활용하라. 올해 창업을 했거나 직전 연도 수입이 7,500만 원~3억 원 미만이라면 간편장부 작성 대상자가 됩니다. 간편장부는 정부가 영세 사업자를 위해 만든 제도로 별도의..

[창업정보] 필수적으로 검토해봐야 할 창업절차 [내부링크]

창업 절차 일반적인 창업절차는 아래의 7단계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1 단계. 창업 준비 창업자의 창업적합도 및 적성, 자질 등을 종합 판단하여 창업여부를 결정합니다. 창업에 필요한 자료를 수집하고 정보를 분..

자영업자 필수 경영 마음가짐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것에 집중 해라" [내부링크]

스티븐 코비의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에서는 다음과 같은 말이 나온다. 일반적으로 문제는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다. 1. 직접 통제할 수 있는 것 2. 간접통제할 수 있는 것 3. 통제 불가능한 것 주도..

[스타트업] 창업전 고려할 4가지 [내부링크]

1.창업자 - 이런 창업자가 성공한다. 성공 창업을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이지만 우리가 흔히 간과해 버리는 것이 창업자의 마음가짐일 것이다. 일단 창업을 하겠다고 결심을 하면 해당 사업에 대하여 철저한 몰입..

고기 영양소에 대한 중요한 사실 [내부링크]

육류 제품은 6 대 식품군 중 하나에 속합니다. 가금류, 돼지 고기, 붉은 고기, 곡류 및 물고기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신체에 필수 영양소, 미네랄 및 비타민을 공급합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매일 건강에 좋은 고..

카드뉴스 만들기 강좌 [내부링크]

http://bizmlab.net/220618776936

[팁] 무료 창업교육 사이트 & 무료 e러닝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http://edu.sbiz.or.kr/index.do E러닝 교육 뿐만 아니라 실전 창업 교육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정부정책자금 신청 하려면 본 사이트의 E러닝 교육을 12시간이상 수료를 해야 한다고 한다...

미산 쇠고기 부위별 사진 총정리! [내부링크]

미산 쇠고기 부위별 사진 총정리!

미국 소고기 부위별 명칭 영어 -> 한국어 총정리. [내부링크]

U.S.A. a 한국 FOREQUARTER 전사분체 BONELESS CUTS 뼈없는 부위 Hump Neck Roast Chuck Cover boneless (Butcher´s Roast) Subscapularis Chuck Roll 목심 Chuck Eye Roll boneless 알목심 Chuck (Mock) Tender..

미국 쇠고기 등급표에 대해서 [내부링크]

미국의 쇠고기 등급은 쇠고기에 대한 여러 표준을 설정합니다. 쇠고기 등급을 결정하는데는 숙련된 전문가를 고용하고 때로는 등급을 매기는 도구를 사용하여 공식적인 품질 등급을 결정합니다. 쇠고기 품질 등급..

북미 협상취소가 트럼프의 협상의 기술이라는 헛소리에 대해서. [내부링크]

612 북미 정상회담 취소가 트럼프의 협상의 기술이라는 기사를 보고 있자면 한심하기 그지없다. 당사자가 너 만나기 싫어 라고 한것도 아니고 밑에 사람들끼리 오간 말로 국가간에 정식 약속을 한순간에 깨버린다..

MSG 쓸것인가 말것인가~!? [내부링크]

결론은 그냥 쓰자. 안정성에 대한 과학적 접근은 현재과학으로선 끝난 상태고, 간을 맞출때 '다시다, 미원 VS 소금' 어떤게 더 나쁜가는 확실하다. 차라리 조미료로 간을 하고 소금을 아예 안넣는게 더 낫다. 싫어..

[간단레시피] 다이어트 소스-두부 마요네즈 만들기. [내부링크]

[간단레시피] 다이어트 소스-두부 마요네즈 만들기 요리명 두부 마요네즈 재료 두부400g, 두유 100ml, 매실청 2큰술, 올리브유 2큰술, 식초 2큰술, 참깨 2큰술, 설탕 2큰술 순서 1. 두부를 끊는 물에 3~5분 정도..

[블로그초보팁]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등록 하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 일단 검색등록을 해야 한다. 혼자서 그냥 끄적거릴꺼라면 상관없지만, 여러이유로 아마도 다른 사람들의 방문을 신경쓰지 않고 블로그를 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일단 대형 포..

[원조레시피] 백종원 돼지불고기 고추장불고기 돼지불고기 전골 / 동영상 포함 [내부링크]

<<집밥 백선생 오리지널 레시피>> 요리명 돼지불고기 재료 돼지 앞다리살 불고기용 1kg 기본 양념장 : 간장 1/4컵, 맛술1/4컵, 설탕 1/4컵, 간마늘1수저, 간생강 약간, 후추 약간, 참기름 3수저 추가가능재료 : 대..

초보의 블로그 만들기~ 티스토리에 네이버 애널리틱스 간단설정 방법 [내부링크]

초보블로거의 티스토리 만들기/네이버 애널리틱스 간단설정 방법 초보 블로거로서 이것저것 신기한 것도 많고 배울 것도 너무 많군요. 하나씩 배워가는 수 밖에 없겠죠. 일단 알게 된건 바로 바로 기록을 해놓으려..

고운고추가루 믹서기로 만들기 [내부링크]

고운고추가루 믹서기로 만들기 백종원 떡볶이가 인기인데요. 집밥에서는 집에 고운고추가루 있는 집이 많지 않다고 그냥 굵은 고추가루로 만들었지만 원래는 고운고추가루를 절반이상 섞어줘야합니다. 실제로 고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