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eal의 등록된 링크

 ire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8건입니다.

수도권 아파트 지방 아파트 값 전격분석 집값의 정점 예측해보기 [내부링크]

지방 아파트 거품 시작일까? 들어가기에 앞서서 금리환경과 더불어 무시할 수 없는 요소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부동산 정책이다. 과거 부동산 정책과 현재 부동산 정책을 비교해볼 필요가 있으며 그로인해 수도권..

이삭토스트 창업비용 및 가맹비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삭토스트 창업비용에 들어가기 앞서서 아~ 나도 회사 때려치고 장사나 해볼까? 직장인들의 꿈 자영업 오늘은 이삭토스트 창업비용 및 가맹비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맹 절차 1) 가맹점문의..

미국구글 바로접속하기 / 기타 타국가 구글주소 바로가는 방법 [내부링크]

미국구글 어떻게 가야할까? 우리나라에선 구글 주소는 co.kr 이나 com으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대한민국 구글로 자동접속이 됩니다. 그런데 그거 아셨나요? 미국구글 사이트가 별도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구글1998..

샛별한양6단지 초품아 평형별 매매/전세가격 알려드림 [내부링크]

1기 신도시 초창기 허허벌판이었던 그곳에 지어진 아파트로 셋별한양6단지가 있습니다. 꽤 시간이 흐른 구축아파트 이지만(저도 어렷을때 잠시 살았었죠) 정주여건이 훌륭하여 참 살기 좋은 동내라고 생각이 듭니..

1박2일골프 이곳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내부링크]

1박2일로 골프를 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지금바로 잘 오셨습니다! 요즘같이 선선한 계절 골프치지 최적의 날씨가 아닐 수 없습니다. 골프를 하는 이유 혹은 좋은 점이라고 한다면 단연 탁 트인 공..

최근 신용대출 증가가 증시버블을 걱정할 정도인가? [내부링크]

아직 3분기 통계가 반영이 안됐지만 현재 가계대출 증가추이를 보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은 아닌것으로 보인다. 현재 가계대출의 대부분은 부동산으로 3분기 통계가 나오면 900조원 미만이 되지 않을까 추정해본다..

150년 미국주식 역사로 본 제2의 대공황이 올까? [내부링크]

투자자는 대공황이 언제 생길지 모른다는 막연한 두려움 때문에 시장을 비관적으로 보고 투자를 꺼려하는 것은 아닐까? 그렇다면 위 150년간 미국 주가지수의 등락을 보며 그 두려움을 극복해보자. 위 차트는 오..

성장하는 기업은 높은 PER를 받는다. [내부링크]

우선 과거로 돌아가 주가를 보면서 영업이익의 증가가 어떻게 주가와 PER에 미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내가 선택한 기업은 대상인데 선택한 이유는 최근 매우 저평가 되어있는 종목이기 때문이다. 참고로 저평..

주가의 적정 PER 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한 기업의 주가는 모든 경제요소가 반영된 결과이다. 기업의 영업이익, 성장성, 인지도, 경기상황 등 모든 것들이 종합되어 만들어진 것이 바로 시장가격이다. 그런데 시장가격은 종종 고평가 될 수도 있고 저평가..

버핏지수(Buffett indicator)로 알아본 한국시장의 현재위치 [내부링크]

시장의 버블을 판단하기 위한 지표로 버핏지수를 활용한다. 왜냐하면 단순히 주가는 시간순으로 배열되어 있기 때문에 물가상승률을 반영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10년간 10배가 올랐는데 그동안 물가상승률이 10배..

마중물 - 스타트업 초기 홍보방법 [내부링크]

"이거 남자한테 참 좋은데 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 좋은 아이디어는 있고 제품까지 우여곡절 끝에 만들어냈다. 그런데 문제는 홍보할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업초기 스타트업이 겪고 있는 고충이..

2020.08.14 주식투자 노트 [내부링크]

현재 주식의 가치가 적정한지 개미들 사이에서는 논란이 많을 것이다. 이것을 좀더 심도있게 다루려면 현재 일어나고 있는 금리와 통화량에 대해서 알아볼 필요가 있다. 돈을 찍어낸다는 의미 뉴스같은데서 양적완..

아파트 담보대출 갈아타기 고민중이라면 지금이 적기 [내부링크]

2년전 아파트를 구입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여 대출을 받았다. 그때당시 최종 적용 금리는 2.88% 로 나름 잘 받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내가 정확히 대출을 받은 이후로 딱 한번의 0.1% 금리 인상이후에 연속해서..

제네시스 gv80 가격표 깡통도 탈만하네 가격이 후덜덜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 가격표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한국의 GDP가 3만3천달러를 넘어선 지금 사람들의 눈도 같이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조금만 무리를 한다면 제네시스를 구입하는 것이 어렵지..

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알바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찾고계신다면 바로 이 블로그로 잘 찾아오셨습니다. 아마도 벼룩시장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대한민국의 대표 구인구직 사이트일 것입니다. 저 또한 어렸을 때 부터 일자리하면 벼룩시장 벼룩..

kbs 온에어에서 무료로 TV 보는 방법 [내부링크]

"정성을 다하는~ 국민의 방송 KBS 한국방송~ " 으로 시작하는 노래 KBS를 대표하고 있죠. 대부분은 TV가 있어야 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TV 없이도 인터넷 혹은 휴대폰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

김포 휴대폰 저렴한곳 알려드립니다. 발품 팔 필요 없이 여기서 구매하시면 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매장은 김포의 휴대폰 성지 KR 모바일 입니다. KR 김포 운양점의 경우 신도림과 동일한 가격으로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는것은 물론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시기로 유명합니다^^ KR..

송도 휴대폰 저렴한곳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아직도 신도림에 휴대폰 구매하시나요? 많은분들께서 이미 만족해 하시는 우리동내 핸드폰 매장 KR 모바일을 소개해드겠습니다. KR 모바일의 가장큰 장점 중 하나는 방금전에도 언급했듯이 신도림과 동일한 가격..

대전 교차로 인기 취업정보 통계를 볼까요? [내부링크]

대전에서 가장 유명한 생활신문 대전 교차로 그 중 여러분들께서는 아르바이트에 관심을 같고 계실 겁니다. 왜냐하면 요즘은 시급이 8000원이상으로 올랐기 때문에 알바만 하더라도 어느정도 연금을 더해 윤택한..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우리동네 일자리 해결사 [내부링크]

네이버 메인이 세롭게 바뀌었네요. 깔끔하고 예쁘죠? 저도 이번 리뉴얼이 마음에 듭니다. 모바일 접속 환경에서는 모바일로 먼저 접속 해 주세요. 이미 이 블로그에 들어오셨다면 이미 반쯤은 들어오신거나 다름..

알바몬 경기 으랏차차차차 힘을 내봐요 [내부링크]

경기지역의 채용명가 알바몬 입니다. 예전에 저도 PC방 아르바이트를 찾을 때 이 사이트를 이용했었는데 예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PC방 야간 알바가 힘들긴해도 나름 꿀 알바였죠...

국민건강보험 채용 안내 초봉이 정말 3000만원 [내부링크]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는 일반, 기록물 관리사, 요양직, 전산직이며 총 채용 예정인원은 512명 입니다. 예전부터 느낀 것 이지만 우리 국민들의 건강을 챙겨주는 일을 해서 그런지 채용 스케일이 어마..

알바몬 서울 아르바이트 쉽게 찾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의 5천만 국민여러분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인구 천만의 도시로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이유로 서울을 찾아옵니다. 그 중 첫번째가 바로 일자리 때문일텐데요. 시급 8,350원 하루 8시간 열심히..

2019 GS 칼텍스 채용 안내 대졸 초임이 대박 4500 [내부링크]

2019년 GS 칼텍스 상반기 채용이 3월 26(화)부터 4월 9일 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채용은 인턴 채용과 같이 진행되며 각 전형벌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홈페이지를 구석구석 둘러보시면 선배..

부산 알바천국 에서 일자리 찾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지금 이 글을 검색하시는 분은 무언가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 들어오신 것이 분명합니다.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요즘 CF에 많이 나오는 아..

광주 사랑방신문 이용하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지식을 탐구하는 세모지 인사드립니다. 최근 계속되는 고용한파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오늘은 광주 지역에서 유명한 사랑방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정보를..

청년내일 채움공제 자격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년내일 채움공제 자격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업소개 정말 쉽게 말씀드리면 근로자는 2년간 300만원만 적금처럼 납입하면 정부에서 900만원 기업에서 400만원 총 1600만원에 이자까지 더해 돌..

제천 교차로 에서 생활정보 및 구인구직 [내부링크]

오늘은 제천 교차로입니다. 충청북도 청주시와 가깝게 붙어 있고 인구수는 약 13만명 정되 되는 중,소도시 입니다. 경재활동을 하기에는 어느정도 제약이 있을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구직란에 보면 식당..

노란우산공제 꼭 가입할 필요가 있어? [내부링크]

노란우산 공제는 무엇인지 어떤 혜택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란우산공제는 소상공인 및 소기업에서 가입하실 수 있는 제도로 만약 폐업 및 노령 사망 등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시 생활안정을..

갤럭시A9 장단점 및 자급제 핸드폰 쿠폰할인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 A9는 삼성의 보급형 휴대폰 라인입니다. 가성비가 꽤 좋은 핸드폰으로 학생폰, 효도폰 등으로 많이 사용되었던 핸드폰인데요.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A9에 대해서 요목조목 알아보도록 겠습니다. 카메라 요..

캐논 EOS M50 살까 말까 장단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EOS M 50 살까 말까? 유튜브나 블로그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촬영기기는 필수이다. 옛말에 목수는 연장탓을 하지 않는다고 한다. ㅋㅋ 하지만 이건 정말 에이급 목수에게만 해당되는 이야기이고 일반적으..

서민금융 1332 일수 계산기로 합리적인 상환금액 계산하기 [내부링크]

일수 얼마나 내야 합법적인 수준인지 알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잘 찾아오신겁니다. 지금부터 그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2018년 2월부터 대한민국의 법정최고금리는 24%로 조정 되었습니다. 즉..

아이폰을 쓰는 사람들이 아이폰만 쓰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아이폰을 쓰는 사람들이 아이폰만 쓰는 진짜이유 오늘은 지극히 주관적인 아이폰을 쓰는 사람들이 아이폰만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서 적어 보도록 하겠다. 난 아이폰의 초기 버전인 아이폰 3gs를 2009년 쯤 쓰다가..

알바천국 인천 에서 좋은 일자리 찾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알바천국 인천 이용방법 알바천국 인천 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확인하셔야 할 정보! 자동화 때문에 점점 적어지는 일자리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가요? 알바천국의 문을 똑똑 두두려보세요. 처음이라 많이 어려우..

당신은 통일을 찬성하십니까? [내부링크]

어렸을적에 통일 글짓기 같은것을 많이 했었다. 내가 국민학교 저 학년 정도였던 것 같은데 그때 당시 통일 찬성과 반대에 대한 글짓기를 했던 것 같다. 나는 그 때 당시 "찬성한다" 로 글을 썼고 장려상을 받았..

2019 G4 렉스턴 가격과 옵션사양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SUV의 명가 쌍용자동차에서 물건이 하나 탄생했다. 바로 G4 렉스턴이다. 처음 봤을 때 부터 디자인 잘 뽑았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다. 쌍용자동차의 경우 한 때 위기를 맞으며 어려운 경영환..

[필독] 웨 딩 박람회 참석 전 준비물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결혼준비 어디서 부터 준비하고 뭘 준비해야 할지 공부할건 많고 햇갈리시죠? ㅠㅠ 개인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웨 딩 박람회 참석 전 준비물 및 주의사항을 정리해보았는데요. 결혼은 인생의 어쩌면 개인에게..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선 하소연부터 시작해볼까요..? 요즘 집값이 무섭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추석이후로 한풀 꺽이는 모양세인데요. 하지만 이러한 주춤세도 곧 다시 집값이 오를것이다 라는 의견들이 많다고 합니다. 끝모..

롯데월드 혜성특급 vs USJ 스페이스 판타지 [내부링크]

오늘 추석을 맞이해서 놀이공원에 다녀왔다 완전 추석 당일이라서 그런지 인파는 그렇게 많지 않아서 쾌적하게 이용했다. 아틀란티스 대기시간 60분이면 말 다한거죠. 같이 끊고 간 매직패스 프리미엄 3만원권도..

블로그 노출이 안되요 어떻게해야 하나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두려워하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저품질이다. 관련 카페에 들어가면 저품질을 맞았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라는 글이 참 많다. 솔직히 어쩔수 없다. 먼저 이 글은 네이..

나리타공항에서 노쇼로 집에 못올뻔한 이야기 [내부링크]

얼마 전 일본으로 여행을 갔었다. 태풍,지진으로 난리도 아니었는데 다행히 도쿄는 정말 평온했다. 잘 놀고 집에 오는날 일이 터지고 말았다. 평소엔 공항 갈 때 좀 서두르는 편인데 그날은 왜 그랬는지 좀 여유를..

2018 수능날짜 언제인가요?? [내부링크]

2018년 수능날짜 정보입니다. 올해(2018년도) 수능날짜는 2018년 11월 15일(목) 입니다. 당일 날 혼란스러워 하지 마시고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 수험생 여러분들 화이팅!! 참고로 성적 발표일은 2018년 12..

2018 볼보 xc40 가격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8 볼보 xc40 가격표 알아보기 국내에 출시된 모델은 볼보의 SUV 모델 중 가장 작은 모델로(XC40, XC60, XC90 순서)총 3가지로 모멘텀, R-디자인, 인스크립션 입니다. 모두 T4 AWD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차..

부산대마도배편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대마도배편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마도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난 것 같습니다. 이유로는 우리나라와 가깝기 때문에 당일치기로도 다녀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

맥딜리버리 전화번호 가격 시간 메뉴 알아보기 [내부링크]

맥딜리버리 전화번호, 가격, 시간 알아볼까요? 멕도날드에서는 2007년부터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매장에서 팔고 있는 메뉴들을 배달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단 맥딜리버리 서비스의 경우..

SK요금제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SK요금제 알아보기 오늘은 SK요금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폴더폰 시절부터 지금의 스마트폰 시대까지 핸드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발전을 거듭했는데요. 그에 발맞춰서 요금제또한 변동..

알바천국 광주 이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알바천국 광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바천국 광주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지역에서 좋은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바로 인터넷을 검색하는 것 입니다. 예전에는 웹..

KTX 예매 이제 막힘없이 쉽고 빠르게 해결끝! [내부링크]

KTX예매 하는 방법 생활속의 도움이되는 어플들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그 세번째 KTX 예매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어플만 있으면 KTX시간표는 물론 각종 기차 시간표를 쉽게 검..

제주도 항공권 가격비교 최저가로 이거하나면 끝 [내부링크]

제주도 항공권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에게 희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비교에 관한 내용인데요. 곧 있으면 여름 휴가철인데 남들보다 한발..

2017 제네시스 G70 가격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네시스 G70 가격표 제네시스 G70은 중형으로 출시된 현대차의 제네시스 브랜드를 달고 나온 고급세단입니다. 하지만 애매한 크기로 사람들에게 준중형으로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아반떼보다는 조금..

간장게장 담그는법 황금레시피 따라하기 [내부링크]

간장게장 담그는법 간장게장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든지 좋아하는 밥도둑 간장게장! 저도 간장게장 정말 좋아합니다. 이 간장게장만 있으면 밥 한공기는 물론 세공기 까지도 먹을 수 있죠. 특히니 암케에 들..

케이블편성표 이거하나면 충분해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신문을 보면 항상 뒷면에 TV 편성표와 함께 케이블편성표가 같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신문을 구독하는 인구가 줄어들었기 때문에 이런 정보를 찾기가 더욱 더 어려워졌는데요. 저도 한동안은..

생활팁 지하철 길찾기 이거 하나면 끝! [내부링크]

지하철 길찾기 오늘은 지하철 길찾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지하철이 날이갈수록 복잡해지기 때문에 초행길에 지하철을 타면 헤매기 쉬운데요. 이럴 때 필수로 깔아두면 도움이 되는 어플을 소..

SEMOJI 현대위인 ① 이국종 교수님 소개 및 주요활약상 [내부링크]

SEMOJI 현대위인 : 이국종 교수 오늘부터는 우리나라의 길이 남을 현대위인을 다루는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첫번째 순서로 이국종 교수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덴만작전, 북한귀순병사 하면..

혀돌기 원인과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혀돌기(혓바늘) 가끔씩 혀에 보들보들한 부분에 톡하고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입안에서 맴돌기 때문에 여간 거슬리죠. 오늘은 혀돌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혀돌기의 다른 이름은..

요즘 영화표가격 알아보기 얼마나 올랐나? [내부링크]

영화가격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의 흥행으로 요즘 극장가가 핫합니다. 예전에 고등학생 때 영화를 봤을 때에는 한 5천원 6천원 정도에 영화를 봤던 기억이 있었지만 요즘은 점점 영화표 가격이 사악해지는 것 같습..

통신비 절약 방법 알뜰폰으로 해결 끝 [내부링크]

통신비 절약 TIP 오늘은 통신비 절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통신비 인하에 대한 정부의 압박이 거센가운데 조금이라도 저렴한 요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한 몇년전..

강아지 당근 먹어도 되나요? 장점 및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당근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당근 먹어도 되나 입니다. 당근은 사람에게도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자연적으로 합성이 되지 않는 베타카..

강아지 감자 먹어도 되나요? [내부링크]

강아지 감자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감자 먹어도 되나 입니다. 감자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식재료 중 하나인데요. 그렇게 때문에 우리 식탁에..

[유용한사이트] sk엔카직영몰 이용해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SK엔카직영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K엔카 직영몰 믿을만한가? 인터넷 중고차 매매 사이트의 가장 큰 문제점은 허위매물입니다. 값이 싸다고하여 직접매장을 방문하면 그 매물은 이미 없고 덩치큰 형..

[유용한 사이트]옥션빌리어드 소개 [내부링크]

옥션빌리어드  오늘은 유용한 사이트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옥션빌리어드라는 사이트입니다. 당구창업을 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쯤 들업셨을 이름인데요. 옥션빌리어드에서는 당구창업에 필요한 각종..

패브릭쇼파 vs 가죽쇼파 장점 및 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패브릭쇼파 vs 가죽쇼파  모든 가구가 그렇듯이 한번사면 오래동안 쓰게 됩니다. 특히나 쇼파의 경우 대부분의 시간을 가족들이 보내기 때문에 내구성이 좋아야 합니다. 쇼파는 정말 선택하기가 힙듭니다. 왜냐하..

마이이더월렛(My Ether Wallet)이란? 개설방법 및 보관노하우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이이더월렛 개설하기 요즘 가상화폐가 거의 고점대비 1/3토막이 나서 많은 투자자분들이 패닉에 빠지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 기준으로 보면 2,500만원 고점대비 현재 900만원대를 회복하는 지점이고..

강아지 맛밤 먹어도 되나요? [내부링크]

강아지 맛밤 먹어도 되나요? 맛밤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먹기도 쉽고 맛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강아지에게 맛밤을 주어도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아지 맛밤 먹어도 되나?  NO! 강아지에게..

신규코인 트루플립(TFL:TrueFlip) 완벽분석 [내부링크]

트루플립 알아보기(TFL:TrueFlip) 코인설명 : 이더리움 기반(ERC-20)의 코인입니다. 2017년 5월 런칭하였고  2017년 6월 28일 ~ 7월 28일간 ICO를 진행하여 2100만개의 코인을 발행했습니다.(0.0005BTC당 1TFL..

영어 필기체 변환 무료폰트로 쉽게하자 [내부링크]

영어 필기체 변환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 필기체 변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끔 영어 필기체가 필요할 때 어떻게 해야할지 당황하셨죠? 하지만 이젠 당황하지 마세요~!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 여러분이..

2018년 증시휴장일 알아보기 세계 [내부링크]

2018년 증시 휴장일 2018년도 많은 휴일들이 있을탠데요 이때 증시도 같이 휴장하곤 합니다. 오늘은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 각국의 증시휴장일을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증권거래를 하시는데 참조하시..

강아지 블루베리 먹어도 되나요? 주의사항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블루베리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블루베리 먹어도 되나 입니다. 블루베리는 각종 영양제에도 포함되어 있는만큼 먹여도 크게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입..

알바천국 경기 이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알바천국 경기 이용방법 알아보기 학창시절 알바를 그리 많이해본 것은 아니지만 저 또한 알바를 경험했던 사람으로 알바하면 알바천국을 많이 이용했드랬습니다. 자신의 지역에서 알바를 하는것이 가장 좋겠죠?..

블랙박스 칩 구매방법 & 데이터 읽는방법 [내부링크]

블랙박스 칩(micro sd카드) 요즘은 블랙박스가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그만큼 주위에서 얻을 수 있는 데이터 또한 늘어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블랙박스에 내장된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블랙박스에 있는..

아이폰 시리 사용법 알아보기 시리야~라고 불러줘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시리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음성인식 인공지능 스피커가 대세인데요. 인공지능 스피커의 할아버지격이 바로 아이폰 시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시리사용법과 다양한..

신규코인 이더랜드(ETHLend) 완벽분석 [내부링크]

이더랜드 알아보기(ETHLend) 코인설명 :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 발행량은 총 14억개입니다. 17년8월15일 런칭했습니다. 1ETH당 2,5000개의 ETHLend가 지급되었습니다. 현재 1개당 가격은 12월 17일 기준으로 0..

티월드 다이렉트샵 이용꿀팁 에어팟 싸게 [내부링크]

티월드 다이렉트샵 이용꿀팁  오늘은 티월드 다이렉트샵에서 에어팟을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월드 다이렉트샵은 SK텔테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데요. 다이렉트샵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성과..

고속버스시간조회 막힘없이 쉽고빠르게하는법 [내부링크]

고속버스시간조회 오늘은 고속버스시간조회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평소에 차를 이용하면 편리하지만 장거리를 운전하거나 불가피하게 자차를 이용할 수 없을 경우 우리는 버스를 타게 됩니다. 요즘은..

강아지 딸기먹어도 되나요? 주의사항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딸기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 입니다. 요즘 딸기가 제철이죠~ 겨울하면 딸기 딸기하면 겨울이 생각나는 겨울을 대표하는 과일입니다. ^^ 오늘은 강아지 딸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돔종류 4대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돔종류 알아보기 돔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돔 종류는 도미목 도미과에 속하는 어종입니다. 오늘은 돔종류 중에서도 돔 4대장으로 불리는 감성돔, 참돔, 돌돔, 벵에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임신주수 계산기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방법 [내부링크]

임신주수 계산기 축하드립니다. 임신이 된것으로 보이십니다. 그렇다면 우리 태아는 얼마나 되었을까요?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겠습니다. 엄청 간단하니 집중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마지막 생리시..

뼈 빨리 붙는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뼈 빨리 붙는음식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은 뼈 빨리 붙는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이 글을 클릭하신 분이라면 어딘가 뼈가 빨리 붙어야 하는 이유를 갖고 있으시겠..

쿠첸서비스센터 알아보기 제공기능과 사용방법 [내부링크]

쿠첸서비스센터 한국인의 대표적인 원동력은 흰쌀밥이라고 생각합니다. 밥솥이 고장났을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당황하지 마시고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밥솥 뿐만 아니라 요즘은 대부분의..

가상화폐 비트코인 전망 2018 ~ 2020년 [내부링크]

 가상화폐 비트코인에 대한 개인적인 전망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가상화폐에 대한 우려의 글을 적어보고자 합니다. 뭐 저는 경제전문가도 아니고 컴퓨터 전문가도 아니지만 경제분야에는 관심이있는 사람입니다...

2017 다마스 가격 및 등급별 옵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7 다마스 가격 & 등급별 옵션 알아보기 서민들의 일등공신인 다마스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마스는 추억이 참 많은 차 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 다마스의 쌍둥이라고 할 수 있는 라보차가 바로 아버..

강아지 브로콜리 먹어도 되나요? 효능 및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브로콜리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브로콜리 먹어도 되나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때 강아지에게 녹색 야채를 급여하지 말아야 한다고 배웠었는데요. 과연..

강아지 마늘 먹어도 되나요? 효능 및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마늘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마늘 먹어도 되나 입니다. 얼핏 생각하면 강아지가 마늘을 먹으면 안될 것 같은데요. 지인에게 듣기로는 마늘이 구충제..

2018 제네시스 G80 가격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가격표 우리나라 고급차의 대명사 제네시스 가격표입니다. 그것도 국산차중의 최고라고 할 수 있져. 얼마전 현대차라는 딱지를 때고 제네시스라는 브랜드를 달고 야심차게 출시했습니다. 외국차로 치..

강아지 돼지고기 먹어도 되나요? 효능 및 주의사항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강아지 돼지고기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돼지고기 먹어도 되나 입니다.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누구나 할 것 없이 사랑하는 음식 바로 삼겹살! 이 삼겹살을 구..

서브웨이 창업비용 및 월순이익 알아보기 [내부링크]

서브웨이 창업비용 어떤 분야로 창업을 하겠다고 생각하셨다면 이제 구체적으로 알아보실 단계입니다. 오늘은 샌드위치계의 코카콜라 전세계를 샌드위치 하나로 평정한 SUBWAY(서브웨이) 창업비용 및 월 순이익에..

[강아지 행동심리] 강아지가 손무는 이유는?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반려견의 심리를 아는 것은 아마도 견주님들의 선택이 아닌 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강아지가 문제행동을 한다고 해서 막연히 혼내지만 말고 왜 그러는지 아셔야 한다는 것 입니다. 반려견 천만시대에 우리가 꼭..

2018 QM3 가격표 & 등급별 상세옵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르노삼성 2018 QM3  오늘은 소형 SUV의 대표주자중 하나인 2018 QM3 가격표 및 상세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르노삼성에서 나온 QM3는 귀여운 디자인과 높은 연비로 도심속 데일리카로 사랑받는 차 주에..

장기렌터카 장단점 장점, 단점 완벽비교분석 이거하나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은 요즘 광고에 많이 나오는 장기렌터가(장기렌트가)의 장점 및 단점 그리고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차를 사는 방법은 많습니다. 일시불로 사기도하고..

프랜차이즈 치킨집 창업비용 및 월순이익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랜차이즈 치킨집 창업알아보기 치킨집 창업은 제 기억으로는 약 90년대부터 계속 이어져 오는 스테이셀러 창업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도 그러것이 지금까지 많은 치킨 브랜드들이 흥망성쇄를 겪으면서 계속 변..

강아지 귤 먹어도 되나요? 효능 및 주의사항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강아지 귤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귤 먹어도 되나 입니다. 겨울철 대표 과일이자 간식인 귤은 한박스 사놓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까먹는 프링글스미를 뽐내..

이천만원대 수입차 2017 각투스C4 가격은? [내부링크]

이천만원대 수입차 2017 각투스C4 2000만원대 수입차 시리즈 2번째 입니다. 바로 시트로엥 각투스C4입니다. 비록 우리에겐 아우디, BMW 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프랑스산 자동차로 무려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2017 스토닉 가격 & 옵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7 스토닉 가격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소형SUV 스토닉의 트림별 옵션 및 각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닉은 이란성 쌍둥이라고 할 수 있는 현대차의 코나와 거의 동시..

2018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8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정보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친환경 전기차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란 저속에서는 전기를 사용하고 고속에서는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여 달리고..

코인노래방/동전노래방 창업비용/월순이익 알아보기 [내부링크]

동전노래방 창업비용 & 월순이익 여러분께서 사업을 하기위해서는 미리 알아보고 조사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사업성이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죠. 이것을 전문용어로 사업타당성 검사입니다. 초..

2017 아반떼 가격표 및 옵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초년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전통의 명차 2017 아반떼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반떼는 크게 가솔린 모델과 디젤 모델로 출시가 되었고 전장 4570, 전폭 1,800 전고 1,440 의 넓은 공..

이천만원대 수입차 2017 푸조 2008 가격은? [내부링크]

2000만원대 수입차 시리즈 1 2017 푸조 2008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2000만원대 수입차를 알아보는 첫번째 시간으로 2017 푸조 2008에 대해서 알아보겠는데요. 다들 수입자에 대한 로망이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강아지 사과 먹어도 되나요? [내부링크]

강아지 사과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사과 먹어도 되나 입니다. 요즘 부쩍 사과가 많이 보입니다. 추수의 계절인 가을인 만큼  요즘 사과철이라고 할 수 있는..

2018 스파크 가격표 및 옵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8 스파크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차의 양대산맥이죠? 스파크와 모닝 그중 새롭게 단장한 2018 더 넥스트 스파크 가격과 옵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차를 사는 이유중 하나는 뭐니뭐니해도 경제적이라..

비트코인캐시 전망 및 가격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캐시란? 비트코인에 대해서는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이고 요즘 새로나온 비트코인캐시라는 것이 있는데 오늘은 비트코인캐시는 무엇인지 또한 향후 전망및 가격변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

2018 K3 가격표 & 등급별 옵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8 K3 가격표 알아보기 K3는 준중형차로 사회초년생들은 물론이고 실용성을 따지시는 분들이 많이들 찾는 차입니다. 거기에다 트랜티한 디자인으로 스포티함을 더한 외관은 더할나위 없죠. 내부 공간역시 과거..

2018 티볼리&티볼리에어 가격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8 티볼레&티볼리에어 가격표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은 2018티볼리& 티볼리에어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볼리는 몇년전부터 소형SUV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쌍용의 대표..

애견카페&강아지카페 창업비용 및 월매출 월순익 알아보기 [내부링크]

애견카페&강아지카페 창업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은 애견카페 창업 비용 및 월순수익에 대해서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애견카페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다른 카페와 달리 자신의 반려견을 데리고 갈..

가상화폐 비트코인 시세, 전망, 구매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시리즈로 구성될 이 글은 요즘 많이들 들어보셨을 가상화폐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입니다. 그 첫번째 주제는 비트코인 입니다. 많은관심 부탁드립니다. 비트..

커피숍 창업비용 및 월매출 순이익 알아보기 - ①프랜차이즈형 [내부링크]

커피숍 창업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은 커피창업에 대해 알아볼 탠데요. 총 2편으로 구성될 시리즈로 오늘의 주제는 프렌차이즈 창업의 장단점 및 예상매출 및 순이익이 입니다. 과연 얼마나..

포메라니안vs비숑프리제vs말티즈vs푸들 강아지 특징 및 분양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분양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은 인기강아지 4대장인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말티즈, 토이푸들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고 대략적인 분양가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

강아지 바나나 먹어도 되나요? 주의사항 및 효능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바나나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바나나 먹어도 되나 입니다. 바나나는 사실상 수입과일이기 때문에 1년 내내 볼 수 있는 과일중에 하나지요. 특히 사람..

신용등급과 등급올리는법(노하우)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용평점 & 올리는방법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은 신용등급 및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관리를 잘하면 정말 필요할 때 소중한 자산이 됩니다. 왜냐하면 신용등급에 따라..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알아보기 : 매매vs전세 어떤게 좋을까? [내부링크]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알아보기 안녕하십니까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서민 주거안전상품인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주거에 형태에 대해..

군산 현지인이 직접 알려주는 짬뽕맛집 [내부링크]

군산 짬뽕 7 SISTERS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짬뽕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군산여행을 위해 검색을 하고 들어오신 분이라면 꼭 여행스케쥴에 넣으셔서 드시길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군산에..

푸드트럭 창업비용 및 월매출 순이익 알아보기 [내부링크]

극심한 취업난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창업시장으로 몰리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몰리듯 나온 창업으로 인해 그 경쟁또한 심해지고 있다. 그 중 한축을 담당하는 것이 푸드트럭이 아닐까 싶다. 쉽게 접근할 수있..

강이지 오이 먹어도 되나요? 효능 및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오이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오이 먹어도 되나 입니다. 지난번 알아볼 때 포도는 강아지에게 독초와도 같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과연 오늘 알아볼 오이..

강아지 포도 먹어도 되나요 [내부링크]

강아지 포도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포도 먹어도 되나 입니다. 지금까지는 대부분 먹어도 되는 음식들 위주로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늘 알아볼 주제는 여..

전국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순위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TOP5 비교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지난번 글에서는 일반롯데아울렛 크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롯데아..

강아지 옥수수 먹어도 되나요? [내부링크]

강아지 옥수수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요즘들어 반려동물 급여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아졌다는 뜻이겠죠? 얼마전 뉴스를 보니 이미..

보금자리론 vs 디딤돌대출 상환기간 몇년이 좋을까? [내부링크]

보금자리론 vs 디딤돌 대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아파트가격이 연일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러는 와중에 집을 현금주고 모아서 산다는 분들도 계신데요. 살수는 있지만 시간이 꽤나 걸..

강아지 멜론 먹어도 되나요? 주의사항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멜론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멜론 먹어도 되나 입니다. 여름이 되면 과일이 많듯이 강아지들은 우리가 과일을 먹고 있는것을 한입만 달라고 조릅니다...

강아지 자두 먹여도 되나요? 주의사항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자두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강아지 자두 먹어도 되나 입니다. 요즘 자두가 제철인데요 강아지가 옆에 와서 계속 달라고 조름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마냥 줄수..

강아지 배냇미용 언제가 좋을까요? [내부링크]

강아지 배냇미용 시기 알아보기 우리 강아지가 어느덧 털이 많이 자라나서 자꾸 엉키기 시작했습니다.  하루라도 빗으로 빗어주지 않으면 금새 엉켜버리고 맙니다.  그래서 미용을 시키려고 하는데 아직 어린..

판상형 아파트 타워형 아파트 복합형 아파트 장단점 비교분석 [내부링크]

판상형vs타워형vs복합형 아파트 장단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앞서 글에서는 아파트의 층수에 대한 장단점 그리고 향수에 대한 장단점에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아파트 알아보기 시리즈 세번..

전국 롯데아울렛 순위 매장규모 및 영업면적 비교 [내부링크]

전국 롯데아울렛 크기비교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은 전국의 롯데아울렛 크기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아울렛은 크게 프리미엄 아울렛과 일반 아울렛으로 나뉘게 되는데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아파트 층수 최고층(탑층)이 좋나 최저층(1층)이 좋나? 장단점 비교정리 [내부링크]

아파트 층수 탑층이 좋나 최저층이 좋나?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 입니다. 아파트 향수만큼이나 층수를 고르는데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오래 살 집이고 또한 누군가에게는 첫집이 될 것이며 분..

차가버섯 분말 먹는 방법및 효능 대공개 [내부링크]

차가버섯 먹는방법 및 효능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은 차가버섯 먹는 방법과 그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차가버섯(Inonotus obliquus) 1. 분류 진균류 담자균 진균류 Hymenoc..

소고기를 쇠고기라고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이따금 소고기를 쇠고기라고 부르는데요 과연 "쇠고기"가 맞을까요 "소고기"가 맞을까요? 어원을 보면 "소의고기" 의 준말이 쇠고기가 되었다는 설이 있습니다. 소의고기 소의고기 소의괴기 쇠고기 이렇게..

아파트 향수 완벽정리 남서향vs남동향 장단점 [내부링크]

아파트 향수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은 아파트 향수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어쩌면 평생에 한번 구매할 수 도 있을 아파트, 이처럼 아파트는 한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살게되는데요..

강아지 토마토 먹어도 되나요? 주의사항 및 장점 [내부링크]

우리집 강아지는 예쁜강아지 반려동물을 키운지 얼마 안되신분들이라면 꼭 알아야 할 정보! 개는 아무거나 먹으면 안된다는사실 아셨나요? 오늘은 그 첫번째 궁금증! 바로바로 토마토 먹어도 되나 안되나 입니다...

아파트 관리비 신세계 상품권으로 내는 방법 [내부링크]

아파트 관리비 적게는 10만원에서 많게는 20만원까지 하는데요 부족한 월급에 부담이 되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 꿀팁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SSG페이를 활용하는 것 입니다. 저도 예전에 주말마다 이마트 5%씩..

펀드슈퍼마켓 소장펀드 환매시 추징금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장펀드 환매시 추징금 알아보기 가입한지 약 3년정도 되어가는데 작년까지는 0%의 수익률을 오르내리며 그저 연말에 소득공제 환급받는것을 위로삼아 유지하고 있던 펀드이다. 그런데 요즘들어 소득공제 장기펀..

깔라만시 효능 & 먹는방법 [내부링크]

깔라만시 효능 및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은 깔라만시 효능 및 먹는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겁니다. 나이가 들어서인지 요즘들어 건강에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먹..

d3dx9_43.dll 오류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d3dx9_43.dll 오류해결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삼국지나 위닝을 하실 때 오류가 뜨면 참 난감할 것 입니다. 잘 하고 있는데 갑자기 이게 무슨일이지? d3dx9_43. dll 오류라니... 오늘은 d3dx9_43.dll 오류..

줄넘기의 효과 및 칼로리 비교해보기 [내부링크]

줄넘기의 효과 및 칼로리 비교해보기 다이어트는 건강하게 살기위한 인간의 필수조건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미용 목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들도 많이 있긴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 하시는게 좋다고 한다...

[주식투자 이야기 003] 대중심리 읽기 [내부링크]

대중의 관심을 볼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이 뭐가 있을까? 나는 단연 책 판매량을 들고싶다. 왜냐하면 그만큼 대중의 관심을 보여주는 지표이기 때문이다. 내가 2006년쯤 가장 인기있었던 책중의 하나가 재테크 관련..

[주식투자 이야기02] 인터넷 언론의 함정 [내부링크]

경기민감주에 해당하는 주식들은 유가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최근 한달간 조정을 많이 받았던 대부분의 업종들이다. 한국시간 6월21일 11:30은 IEA의 미국 원유재고가 발표되는 날이다. 오늘자 뉴스를 보자 온통..

가상화폐 보스코인 투자기/사는방법 [내부링크]

보스코인은 가상화폐의 한종류로 지난 5월 ICO를 진행했다. 10월경 정식으로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고 그것보다 좀 빨라질수도 있다고 한다. 나또한 소액이지만 보스코인 ICO에 참여를 했고 누구보다도 상장될 날..

[주식투자 이야기 01] 댓글분석과 대중의 관심도 파악 [내부링크]

지금은 과연 주식시장 호황일까? 아니면 상투일까? 내가 기억하기에 마지막 주식상승장은 2008년 금융위기 직전이다. 다들 기억할 것이다. 우리엄마도 그때 펀드를 드셨다가. 큰 손해를 보고 주식에 주자도 쳐다보..

[가상화폐 투자기 01] 이더리움 거품인가 아직 시작인가? [내부링크]

이 글을 보시는 분이라면 물론 비트코인이 뭔지 대략 알고 오셨을 터이다. 요즘 비트코인의 상승세가 무섭다. 정말 무섭게 오른다. 마치 주식시작의 축소판을 보는 것과 같은 이 현상은 주식시장에서 2~3년에 걸쳐..

전주객사 공영주차장 안내 옥토주차장 & 맛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요즘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지요? 오늘은 전주객사 주차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객사가 아기자기하고 놀기 좋은데 골목이 좁아서 주차하기가 곤란한데 이럴 때 꿀팁하나를 알려드..

[내맘대로 주식 칼럼 01] 코스톨라니처럼 생각하기 [내부링크]

앙드레 코스톨라니그는 헝가리에서 태어났으며 우리나라에서는 워렌버핏이 유명하지만 유럽쪽에서는 투자계의 대가로 잘 알려져있는 분이시다. 지금은 돌아가셨지만 많은 책들을 남기셨고 그의 시리즈인 "투자는..

부산우정사진 인생화보샷은 H앤J스튜디오 정답~ [내부링크]

[부산 H&J 스튜디오 우정촬영 후기] 안녕하세요 하얀 벚꽃이 휘날리는 좋은 계절이에요~ 오늘은 봄날의 벚꽃놀이만큼 만족스러웠던 우정촬영후기 남겨보아요 ^^ 요즘 친구들끼리 추억 남기기에 우정촬영 만한 것이..

노가다해서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최저가를 찾아봤다 [내부링크]

자동차를 사게되면 1년에 한번 씩 내야하는  것들이 있다. 첫번째가 세금이고 두번째가 보험료이다.이렇듯 감가상각을 포함하면 가만히 주차만 시켜놔도1년에 2~300만원은 적자인 자산인 자동차이지만그 편..

2017년 증시 휴장일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은 2017년 증시 휴장일 대한 정보입니다. 오늘 왜 장이 안열지? 주식 거래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한국 1월 27-30일 3월 1일 5월 1,3,5일9일(대통령선거) 6월 6일 8월 15일 1..

수술복이 녹색인 초록색인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은 수술복은 왜 녹색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겠습니다. 수술시에는 환자의 몸에서 출혈이 많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수술실에 설치된 무영등은 환자의 수술상..

UFC 심판 허브 딘(Herb Dean) 심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UFC 경기를 보다보면 자주 보는 사람이 있습니다. 왠지 카포에라를 잘 할 것 만 같은 심판입니다. 바로 허브 딘 심판입니다. 레게머리에 흑인이신 이분 심판을 보는 도중에 일어날..

딸꾹질 하는 나오는 이유 ? 딸꾹질 멈추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은 딸꾹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갑자기 나오는 딸꾹질은 참 민망하기도 하고 당황스럽습니다. 특히나 사람들 앞에서 있으면 더욱더 그렇지요~ 가끔 뭘 그렇게 맛있게 먹었..

[Date Log 103] 부산 우정촬영 스냅사진남겨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부산우정촬영 스냅사진찍고온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예전부터 친구들끼리 추억만들려고 계획했었는데 드디어~! 찍게됬었습니다. 요즘 친구들하고 스냅사진 많이 찍잖아요 다들 가기전부터 두근두근..

설선물 추천 "삼성제약 황기단" 부모님 효도선물로 슈퍼파워 [내부링크]

27가지 귀한원료의 삼성제약 황기단!! 설선물 2+1 이벤트!!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많은 분들이 감기에 걸리고 몸이 허약해지는 등 기력이 약해지기 쉬운데요 이럴수록 우리는 기력회복음식에 집중을 해야할 때입니..

부산 맛집여행기 초량밀면 [내부링크]

누군가 그랬다. 부산에 가면 밀면을 먹어야 한다고~ 가야밀면을 먹고싶었지만 시간이 없었고 기다리는것이 싫어서 다른곳에서 먹기로 했다. 밀면 본연의 맛은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판단아래. 초량역 바로 앞에..

2017년 토정비결 신년운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오늘은 신년을 맞이하여 2017년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사실 신을 믿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종교도 없습니다. 하지만 어렴풋이 의지할 존재가 있으면 하는 마..

[Date Log 102] 아침고요 수목원 근처맛집 감성맛집 마드리드식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은 아침고요수목원에 들렀다가 우연히 발견하게된 분위기 좋은 "마드리드식탁" 후기입니다. 무엇보다도 식당이 주변의 닭갈비 집과는 다르게 너무 예뻤어요 입구에서 보시는 것..

비상장주식도 담보대출이 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의 궁금증입니다. 살다보면 돈이 필요할때가 있는데요 비상장 주식도 담보대출이 될까 입니다. Q : 비상장주식도 담보대출이 되나요? A : 네 비상장주식도 담보대출이 됩니다...

김제맛집 치킨은 역시 멕시카나 커리어우먼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야밤에 배가 출출해져서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역시 야식은 치킨 김제치킨 맥시카나에서 커리어우먼치킨을 배달 시켜 먹었습니다 :) 요즘 신메뉴라고 해서 커리어우먼치킨이 핫하..

군산 경암동 부향하나로 아파트 저렴한 투자용 매물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물건은 군산 경암동 부향하나로 아파트 입니다. 단지 바로 앞으로는 이마트가 있어 장보기에 매우 편리하며 주변에는 관광지인 경암철길마을이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

전주 객사 맛집 스시오 [내부링크]

전주객사 스시오 전주 객사에 있는 스시맛집 "스시오" 방문기입니다. 스시오는 아래에서 보시는 것 처럼 회전테이블 형식입니다. 그래서 지나가는 접시를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회전테이블과는 별도로 오..

[Date Log 101] 여의로 IFC몰 카레맛집 아비꼬&연남동 구경 [내부링크]

오늘은 그러니까 여의도에 왔습니다. 친한친구가 한국으로 놀러왔기 때문이죠~ 여기는 여의도 한강공원입니다. 허기를 달래기위해 IFC몰로 이동합니다. 돌고 돌고 돌아서 찾은곳은 카레집입니다. 요 아래 보이는..

곤충 개미 허리는 몇 인치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은 개미허리는 몇인치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흔히들 허리가 얇은 사람을 보고 개미허리 같다고 합니다. 개미의 크기는 0.75mm 에서 52mm 까지 다양합니다. 대략..

깜짝놀랄때 엄마야 라고 하는이유는? [내부링크]

깜짝놀랄때 엄마야라고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엄마야! 라고 하는이유입니다. 우리는 놀라때 엄마야라고 합니다. 왜 이럴까요 ? 오늘은 그 궁금증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에 보물5호가 없는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우리나라에는 보물 5호가 없다는데? 이것이 사실일까요? 우리나라 보물 1~4호입니다. 보물1호 : 서울흥인지문 보물2호 : 보신각동종 보물3호 : 원각사지 대원각사비 보물4호 : 중..

피직삼이란 효능 및 먹는법 [내부링크]

피직삼이란 안녕하세요 조예족전사입니다. 오늘은 피직삼은 무엇인지와 효능효과 그리고 어떻게 먹는것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직삼이란 일반적으로 인삼은 5~6년이 되면 채취를 하게 됩니다...

.com, .net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com .net 차이점 국제 도메인 규격중 하나입니다. 예를들면 실제 Off line에서도 장사를 하려고 하는데 나름의 규칙이 있어야 혼잡하지 않겠죠? 이쪽은 음식점만 가능 이쪽은 회사만 가능 이쪽은 교유기관만 가능..

aka(a.k.a) 뜻이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요즘 힙합용어를 보면 "aka" 라는 말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게 무슨말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 : AKA가 무슨 뜻 인가요? A : As Known As 의 줄임말 입니다. 뜻풀이를 하면 ~로 알려진, ~로 불리는 입니다..

귤 맛있게 먹는방법 [내부링크]

귤 맛있게 먹는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귤은 11월부터 수확하기 시작하여 숙성과정을 거쳐 겨울에 먹는 과일입니다. 이런귤이 만약 신맛을 갖고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1. 그냥먹는다. 2. 맛있게해서..

무직자도 대출 받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무직자 대출 받기 오늘은 무직자가 대출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직장이 있으면 대출받기 쉽습니다. 하지만! 직장이 없기때문에 돈이 더 필요한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죠.. 씁쓸하게..

에티오피아는 1년이 13개월인가요? [내부링크]

커피의 원산지로 알려져 있는 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는 인구수 7000만명으로 아프리카 대륙에서 나이지리아와 이집트 다음으로 많다. 그런데 이런 에티오피아가 1년이 13개월이라는데 이것이 과연 사실일까요? Q..

타조의 시력은 얼마나 좋나요? [내부링크]

여러분 타조를 아시나요? 아재들은 아실거에요 아기공룡 둘리에서 또치 캐릭터로도 나왔던 그 동물이 바로 타조입니다. 타조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저희 어머니께서는 어렸을때 시골에서 타조를 키우기도 하셨데..

숫자 142857의 신비 [내부링크]

신기한 숫자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142857 입니다. 왜 이 숫자가 신비한 숫자인지 살펴볼게요 먼저 이숫자에 각자 숫자를 곱해주면 순서만 바뀐채로 숫자가 반복됩니다. 142857 x 1 = 142857 142857 x 2 = 258714..

핸드폰비 연체시 100만원소액대출 가능여부 [내부링크]

누구나 살다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다면 바로 핸드폰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 100만원소액대출 가능은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Q : 통신비 연제가 있을 경우 100만원 소액대출..

진공상태에서 수류탄을 터트리면 터질까? [내부링크]

오늘의 궁금증 입니다. 전방에 수류탄.. 아시죠? 문득 이런생각이 듭니다. 과연 진공상태에서는 수류탄이 터질까요?  예를들면 우주공간 같은 곳 말이에요. Q : 진공상태에서 수류탄을 터뜨리면 어떻게 될까요?..

아르헨티나에 한국땅이 있나요? [내부링크]

아르헨티나 한국땅 아르헨티나는 면적 2,780,400km2의 세계 8위의  넓은 면적에 경제적으로는 지금 많이 힘들지만 그래도 한때는 경제규모 10위이내에 들었던 나라입니다. 그런데 바로 이 곳에 한국땅이 있다는..

카카오닙스 - 효능 및 효과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닙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닙스는 카카오 열매 씨앗을 발효 건조시킨 다음 잘게 부순 것을 말합니다. 아래와 같이 생겨습니다. 초코릿의 원료로도 사용되는 카카오는 15세기 경..

자동차 이달의 구매혜택/프로모션 한번에 모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를 바꾸는 이유는 많을 것 입니다. 주로 생애주기에 맞춰서 자동차를 바꾸곤하죠 사회 초년생이거나 가족구성원이 변경되었거나 혹은 자동차가 연식이 다됐거나 등등 다양한 이유로 차를 바꾸곤 합니다. 하..

개다래(Silver vine) 효능 및 효과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약초는 바로 개다래 입니다. 출신성분은 식물계 속씨식물문 진정쌍떡잎실물강 진달래목 다래나무과 다래나무속 개다래나무 입니다. 개다래를 충영이라고 합니다. 벌레 충과 관련이 있는데 벌레먹은 혹..

신도림역 환승공영주차장 위치/요금 [내부링크]

큐브 시티에서 약속이 있었습니다. 신도림 디차를 갖고 있는 상황이어서 주차요금이 만만치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요 그래서 조금 검색해본 결과 신도림2호선역 근처에 저렴한 환승주차장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

새로바뀐 원나블 주소 들어가기 [내부링크]

원피스, 나루토, 블리츠 줄여서 원나블이라고 하죠. 우리나라에는 아시다시피 원나블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원피스, 나루토, 블리츠는 물론이고 각종 만화를 무료로 보실 수가 있는데요. 과거..

식용곤충 이야기 - 밀웜(갈색거저리 애벌레) [내부링크]

밀 웜 (mealworm : 갈색거저리의 유충) 보통 애완동물, 예를들면 거미나 식용곤충등의 먹이로 많이 쓰인다. 또한 햄스터나 새에게도 좋은 먹이감이 된다. 밀웜의 성충은 딱정벌레인데 알 → 애벌레 → 번데기 →..

초간단 라면 파스타 만들기 (부제 : 갈릭버터 Noddle 파스타) [내부링크]

저 바지락은 된장찌게에 넣고 끓여먹으려고 했으나 깜빡하고 안넣고 끓여 남게되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있는 재료들로 파스타를 만들어보기로 했다. 얼마전 TV에서 본 집밥 백선생에서 파스타를 하는것을 본적..

구월동 철든놈 - 재밌게 구워먹는 고기집 [내부링크]

정말 오래전에 다녀온 철든놈 이제야 포스팅을 하는군요 구월동의 끝자락에 자리잡고 있는 철든놈입니다. 일단 식당에 들어가면 이렇게 깔끔하게 셋팅을 해줍니다. 전체적으로 재철소 같은 느낌의 가계 컵샙..

인하대 후문 시카고 피자 [내부링크]

인하대 후문에 있는 피자집 시카고 피자에 피자를 먹으로 갔습니다. 시카고 피자에 가면 일단 모든게 셀프입니다. 아래처럼 토마토, 갈릭소스, 피클등은 직접 가져다가 드셔야 해요~ 마음껏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

인하대 후문 백채 김치찌개 [내부링크]

인하대 후문에 새로 생긴 김치찌개 전문점 입니다. 2인분에 13000원이고 점심에 가시면 밥을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네요 기억에 남는건 고기가 많아서 좋았다는 점 입니다. ..

송도 제임스치즈등갈비 [내부링크]

송도에 있는 제임스치즈 등갈비 입니다. 아 비쥬얼이 깡패입니다. ㅋㅋㅋ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불을 달구니 치즈가 서서히 녹기 시작합니다. 치즈에 등갈비를 찍어서 먹어봅니다. 뼈밖에 안남았습니다. 살이..

명동 훠궈 맛집 하이디라오 [내부링크]

명동 하이디라오는요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 전문점 입니다. 이국적인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행기를 타고 가지 않아도 외국음식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입..

군산 한일옥 무우국!! [내부링크]

한일옥 무우국이 맛있다길래 한번 먹으러 왔습니다. 차림표입니다. 주말에는 육회비빔밥은 안됩니다. 반찬나오기전에 먹었던 김~ 기본반찬이 많이나왔는데 먹느라 찍지못했네요 ㅋㅋ 특이하게 갈치조림이 나왔어..

인천 신세계백화점 지하 오짱 [내부링크]

요즘 핫하다는 오짱을 먹어봤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고요 바쁘게 가루를 묻히고 계시더라고요. 휙휙~ 휙휙~ 오짱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 우아하게 드시지 마세요 이유는 아래..

인천 롯데백화점 프리가(PRIGGA) [내부링크]

롯데백화점에 생긴 프리가 라는 음식점 후기입니다. 간지는 꽤 됐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ㅋㅋ 예전에 시푸드 부페가 있었던 자리인데 이걸로 바꼈네요 일단 차려진 음식들은 고기류가 많았고요 음... 뭔가 빕스랑..

송도 호미빙 망고빙수 [내부링크]

송도에 새로 생긴 빙수전문점이라지요? 호미빙 망고빙수 후기입니다. 진동벨을 받아들고 울리길 기다립니다. 짠~! 드디어 나온 호미빙 망고빙수수수 자 어떻습니까? 먹음직 스럽나요? 저기보면 빙수가 국수가락처..

연수동 꽃게향 [내부링크]

오늘 다녀온 곳은 연수동에 위치한 꽃게향입니다. 이미 방송으로도 여러번 나가서 많이들 알고 계실탠데요. 이날도 사람들이 예약을하기위해 대기표를 받아가고 있었습니다. 대기표를 받은 후에는 약 1시간정도의..

망고식스 망고빙수 [내부링크]

망고식스 망고빙수입니다. 저 빙수가 우유빙사라 너무 맛있습니다. 우유빙수를 처음 먹어봐서 그런가 원래 저렇게 맛있나요? 아무튼 추천입니다! 

부산 영진 돼지국밥 [내부링크]

저는 태어나서 한번도 돼지국밥을 먹어보지 않아서 돼지국밥에 대한 환상을 갖고 있었습니다. 엄청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었죠. 그러던중 난생 처음으로 부산을 가게될 기회가 생겨서 꿈에그리던 돼지국..

카레여왕 - 토마토&치킨 [내부링크]

카레의 메콤한맛이 느껴지고 토마토가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시큼한 맛도 납니다. 고기가 씹히면서 감자와 당근이 먹기좋게 들어있어 건더기의 양은 적당하다고 봅니다. 맛있게 잘 만들었네요.

당일치기 별그대 촬영지 데이트 [내부링크]

오늘은 당일치기로 별그대 촬영지인 쁘띠프랑스를 다녀왔습니다. 먼길을 달려와서 가평에 다달았습니다. 초입에서 거인인형들이 맞이해줍니다. 쁘띠프랑스 입니다. 사실은 이곳이 청소년 수련원으로도 사용되는..

국민은행 스마트폰 예금 추천번호 입니다. [내부링크]

국민은행의 스마트폰 예금 추천번호 입니다. 기본이율 + 추천이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활용 바랍니다. 추천번호 : 7395005498 ※댓글에는 릴레이 번호를 입력해서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세..

롯데인터넷면세점 환불방법 [내부링크]

해외여행시 면세점을 이용해서 평소에 갖고싶었던 물건을 사면 좀더 저렴하게 살 수 있죠? 하지만 만약에 사고나서 보니 물건이 너무 마음에 들지 않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1. 그냥쓴다. 2, 환불..

[Date Log 010] 인하대후문 금산양꼬치 [내부링크]

인하대학교 후문에 있는 금산양꼬치입니다. 예전에는 삼겹살집이 있었던 것 같은데 어느세인가 양꼬치 집이 생겼더군요. 양꼬치는 대체적으로 안드셔본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라고 권하고 싶은데요 남자들은 대부분..

일본제품 불매운동 합시다. [내부링크]

각설하고 일본제품 사지도 말고 관심도 갖지 맙시다. 독도 망언, 야스쿠니 신사참배, 아베노믹스로 인한 모럴해저드, 혐한시위 등등 요즘 일본이 하는 짓을 보 있지만 참 가관입니다. 과거에 대한 반성없이 주변국..

토익시험 입실시간 언제까지 인가요? [내부링크]

Q:토익시험 입실시간 언제까지 인가요? A:토익시험의 입실시간은 09:20까지 입니다. 하지만 09:50까지만 들어오시면 시험을 치르실 수 있습니다. 왠만하면 입실시간을 지켜서 실수하지 않는게 중요하겠네요?

CU편의점 더블 BIG요일정식 소불고기 시식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식사를 하지못해 느즈막히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먹었습니다. 사실 뭘 먹을것인가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 라면을 먹을까 카레를 먹을까 고민했지만 오늘은 도시락으로 정했습니다. 저같이 혼자사는 사람들..

스캔 365 이용후기(북스캔) [내부링크]

스캔365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새로생긴 업체라서 그런지 후기가 없었는데 혹시나 새롭게 이용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후기를 남깁니다. 일단 가격이 파격적입니다. 1page당 7원이라는 가격이에요 제가 총2권..

우회접속 사이트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Q : 우회접속 사이트가 무엇인가요? A : 우회접속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프록시서버를 이용한 것으로 특정 이유로 접속을 차단된 사이트의 접속을 가능하게 할 수 있게 해주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대표적인 사이..

[Date Log 009] 가을엔 밤줍기 체험 [내부링크]

지난 가을 10월 초쯤 밤줍기 체험을 다녀왔는데요. 그때 당시 집과 가까운 강화도 쪽에 전화를 걸어보니 전날이 개천절 휴일이라 사람들이 많이 다녀가서 밤이 다 떨어졌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뒤..

[Date Log 008] 일산 자유로 자동차극장 + 아웃백 [내부링크]

예전에 자동차 극장을 다녀왔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포스팅 고고~! 먼저 영화관람에 앞서 배를 채우고 갑니다. 주엽역 근처에 있는 아웃백에 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커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을한..

말소기준권리가 될 수 있는 권리 [내부링크]

다음은 말소기준 권리가 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권리들이다. 말소기준권리보다 늦게 설정된 권리는 낙찰을 받음으로써 모두 소멸된다. 1. 저당권(근저당권) 2. 담보가등기 3. 압류(가압류) 4. 강제경매 기입등기..

홍자매 드라마 작품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내부링크]

요즘인기몰이를 했던 홍자매의 작품 “주군의 태양”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그래서 과연 이들은 어떤 드라마를 만들었을까하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홍정은, 홍미란 즉 홍자매로 불리는 이들의 작품은 다음과 같..

쇠고기짜장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사실 저 쇠고기짜장 대형마트에서 싸게 팔길래 사놓고 6개월간 방치해놨습니다. 그 이유는 맛이 너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맛있게 먹는법 제가 발견했습니다.!!ㅋㅋ 일단 오늘의 준비재료들 입니다. 그런..

시트콤의 3요소 [내부링크]

김병욱 쥴리엔 이순재

강사부(康師傅 캉쓰푸) 라면 시식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공수한 중국라면 강사부라면 입니다. ㅋㅋ 예전에도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우리나라로 치면 신라면 정도되는 국민 라련이고요. 저 라면회사는 우리나라의 농심쯤 되는 회사인데 매출액면에서는 농심을..

블로그 운영 원칙 : 이슈블로그는 쓰지 않는다. [내부링크]

오늘은 이슈블로그에 대한 생각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블로거들의 유형중 이슈거리들을 위주로 포스팅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슈블로그를 운영하면 좋은점은 단시간안에 방문자수를 빠르게 유입시킬 수 있다는..

xo소스는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오늘은 처음으로 xo볶음밥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이 XO라는게 무엇인지 궁금해 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이에대한 궁금증을 풀어보고자 합니다. Q : XO소스란 무엇인가요? A : 중국 홍콩등지에서 고추기름에 꽃..

차가운 커피마시면 똥 마려운이유 [내부링크]

요즘들어서 기획 포스팅보다는 급작스럽게 궁금증이 생길때 하는 포스팅이 훨씬 많네요. 오늘도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바로 커피마시면 똥이 마려운 이유입니다. Q : 커피를 마시면 똥이 마려운 이유는? A : 한의..

에너지드링트의 카페인함량은?? [내부링크]

Q : 각 에너지 드링크에 들어있는 카페인 함량은 얼마나 될까요? A :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에너지드링크의 카페인 함량입니다. 비교하기 쉽도록 커피의 카페인도 같이 비교해 봤습니다.  번 인 텐스 7..

윗몸일으키 하면 뱃살이 빠지나요? [내부링크]

궁금증 궁금증, 요즘 자꾸 궁금한것들을 포스트하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오늘의 궁금증 윗몸일으키기 하면 뱃살이 빠질까? 입니다. 자꾸 늘어나는 뱃살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제 관리를 들어가야..

우루사 먹으면 피로회복효과 있나요? [내부링크]

가끔 너무 피곤하고 무기력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주위를 둘러보면 우루사와 같은 피로회복제를 먹는다고 하는데요. 저도 가끔 먹어봤지만 이게 정말 효능이 있는건지 잘 모르겠단 말입니다. 그래..

공양미 삼백석의 현재 가치는? [내부링크]

심청이가 아버지를 봉양하기 위해 목숨받쳤던 대가 공양미 300백석 과연 이 값어치는 현재 어느정도 일까요? 오늘의 궁금증 풀어봅니다.! Q : 공양미 삼백석의 현재 가치는 얼마나 되나요? A : 단위 환산을 하면..

어플리케이션 소개 구글 킵 "Google Keep" [내부링크]

좋은 어플리케이션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구글킵[Google Keep]입니다. 일단 특징을 나열하자면 1. 굉장히 직관적인 UI를 제공한다 여러메모를 만들면 크기에 따라 포스트잇 크기가 저절로 결정되..

피자 먹을 때 파마산치즈를 뿌려먹는 이유는? [내부링크]

피자를 먹을때면 같이 있는게 바로 이 파마산 치즈이다. 근데 솔직히 저 파마산 치즈 구린냄새가 나고 맛도 그냥 짠맛이다. 저걸 뿌려먹는다고 더 맛있어지는 건 아닌데 그냥 옆에 있으니 뿌려먹긴한다. 오늘의 궁..

대만으로 여행갈 때 비자 필요한가요? [내부링크]

Q : 대만에 관광 목적으로 여행을 할 때 비자가 필요한가요? A : 영리목적이 아닌 순수한 관광목적으로 방문하실 때에는 30일 이내로 체류한다면 6개월 이상 남아있는 여권만 있으시면 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태국 푸켓여행 저렴하게 준비하기 05. 픽업차량예약 및 환전하기. [내부링크]

마지막으로 준비해야 할 일 들이다. 첫번째 현지 픽업차량 예약. 자유여행을 준비하면서 픽업차량 예약은 필수이다. 물론 여행중간에도 여행상품에 픽업서비스가 있는지 필수이다. 만약 이런것을 계산하지 않고..

태국 푸켓여행 저렴하게 준비하기 04. 관광상품예약. [내부링크]

이제 비행기표와 호텔을 예약했으니 거의 90%는 끝난거나 다름없다. 완변학 여행의 10%를 채워주는 관광상품을 예약해야 한다. 뭐 현지에서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관광상품이 수없이 많지만 모두다 바가지 상술..

태국 푸켓여행 저렴하게 준비하기 03 호텔예약하기. [내부링크]

다음은 호텔예약이다. 이것또한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많은 스트레스를 줬던 항목이다. 어찌나 호텔이 많던지.. 호텔예약을 할때 원하는 가겨대와 주요 관광목적 등을 정하면 좀 더 호텔 찾기가 쉬울 것 같다. 내..

태국 푸켓여행 저렴하게 준비하기 02 비행기표예매. [내부링크]

첫번째는 항공권인데 나는 웹투어라는 사이트를 이용했다. 마침 내가 가려는 날자에 덩그러니 자리가 있는 특가 항공권이 나왔다 올커니 하고 예약을 했다. 내가 찾은 항공권은 땡처리 항공권으로 출발일과 도착일..

CU 편의점 스팸구이 도시락 시식후기 [내부링크]

 요즘따라 밤에 왜이리 식욕이 땡기던지요. 그래서 참지 못하고 편의점으로 달려갔습니다. 스팸구이 시식후기 입니다. 도시락을 사면 이렇게 젖가락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전자렌지에 1분 20초~ 40초 정도 돌..

태국 푸켓여행 저렴하게 준비하기 01 여행방법선택. [내부링크]

이번 여름휴가는 푸켓으로 정했다. 사실 내가 가자고 한건 아니고 여자친구가 가자고 가자고 노래를 불러서 큰맘먹고 갈 결심을 했다. 하지만 해외여행이 처음인 나는 무엇부터 준비해야할지 막막했다. 이 글은 혹..

우리두유 [부드러운바나나] 시식후기 [내부링크]

어떻게하다가 먹을 기회가 생겨서 이렇게 시식후기를 올려봅니다. 어디서 만들었나 보니 포카리스웨트로 잘 알려져있는 동아오츠카에서 만들었네요. 바나나맛을 가미한 두유입니다. 두유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

수봉공원 벚꽃 나들이 [내부링크]

 오늘 시험기간에 머리도 식힐겸 가까운 수봉공원에 벚꽃놀이 갔습니다.  벚꽃길입니다. ㅎㅎ 사실 수봉공원은 아직 벚꽃이 만개하지는 않았습니다. 여의도는 절정이라고 하는데 역시 벚꽃은 활짝 피었을 때보..

[Date Log 007] 용문사 답사기 [내부링크]

지난 주말 날이 굉장히 따듯했던 날이었다. 패키지 여행을 떠났다. 가장 먼저 도착한곳은 용문사다. 용문사 입구이다. 용들이 귀엽다. 각자의 소원을 적은 기와장들 동전 던지는 연못이다. 이곳에 동전을 던지..

시간관리를 더욱 더 철저하게 [내부링크]

요즘 너무 의미없이 보내는 시간이 많은 것 같다.  그 중 많은 시간을 차지하는 것이 TV시청이나 인터넷이다.  항상 이런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은 하지만 좀 더 유익하게 사용하기는 힘들다. 나같은 생각을 하고..

[Date Log 006] LA 북창동 순두부 (인천 구월동) [내부링크]

예전에 지나가다가 무슨 순두부 집에 사람이 많지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때는 이미 다른곳에서 밥을 먹어서 별로 밥생각은 없었지만 다음에 한번 꼭 와봐야 겠다고 생각했습죠. 그래서 맨날 똑같은거만 먹지말고..

운동할때 지방부분이 간지러운이유? [내부링크]

나는 격렬하게 운동을 하고나면 몸이 간질간질 하다. 예전부터 이 궁금증에 대해 포스팅해야지 생각했는데 오늘에서야 글을 쓰게된다. 일단 내가 유추해본 이유는 아래와 같다. 1. 때가 땀구멍을 막고있을 가능성..

유부브 화면 녹색으로 나올 때 대처법 [내부링크]

기분좋게 유머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보려고 하는데 이건 뭐지? 유투브 화면이 녹색으로 나옵니다. ㅠㅠ 이에대한 해결책을 찾아봤습니다. 해결책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①유투브 화면위에서 마우스 우클릭 ②설정..

봄의 향기 [내부링크]

봄의 향기 오늘은 오랜만에 봄기운을 느낄 수 있었던 날이다.  어느덧 겨울이 가버리고 봄이 다가오고 있다.  봄에는 특유한 냄새가 있다. 공기가 나를 따듯하게 감싸는 느낌이랄까? 말로 표현하기 힘든 오묘한..

불완전의 미학 [내부링크]

요즘들어 새로 산 핸드폰이 말썽이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사긴했는데 막상 사고 써보니 안좋은 점도 많이 보이기 시작했다. 분명 완벽하게 만들어져 나올 핸드폰인데 이상할 노릇이다. 무심코 생각해보건데..

세븐일레븐 참치듬뿍김치 삼각김밥 후기 [내부링크]

밤이되자 출출해졌습니다. 결국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삼각김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편의점에 삼각김밥이 없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몇개 남아있었습니다. ㅋㅋ 참치듬뿍김치 삼각김밥 말고 무슨 철판볶..

2월 4대은행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비교 [내부링크]

시중 은행들의 예금금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예금은 가장 보수적인 제태크 방법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금리가 높아서 은행에만 돈을 뭍어놓면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었지만 지금은..

전지현의 미모가 돋보였던 영화 베를린 후기 (스포주의) [내부링크]

줄거리 영화의 배경이 되는 장소는 이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베를린입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전지현과 하정우 그리고 류승범은 베를린의 공관 즉 우리로치면 대사관에서 일을하는 일종의 첩보요원입니다.  진짜..

[재테크 002] ETF(상장지수펀드)란?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 ETF  혹시 경제에 관심이 있다면 자주 들어봤던 용어일 것입니다. 오늘은 ETF 즉 상장지수 펀드란 무엇이고 장점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돈 굴리기에 관심있는 분들은 주목하세요...

길가다 우연히 본 지네 [내부링크]

작년 가을인가요 길가다가 뭐가 스르륵 지나가더라고요.. 지렁이는 아닌데 뭔가 꿈틀꿈틀 뭔가 봤더니 지네네요 뿌잉뿌잉 지네왔어요 ㅋㅋ 우와 ㄷㄷ 너무 신기함 태어나서 지네를 본건 처음이었습니다. 좀더 자..

CGV 극장 영화관람료 인상? 이게 무슨소리!? [내부링크]

CGV 영화관란료 인상이 최근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뜨거운 감자가 되었습니다. 가뜩이나 물가 올라서 살기 힘들겠는데 영화가격까지 올리네요. 비록 몇몇 극장에 대해서만 올리는 것이지만 이를 신호탄으..

[애드센스 001] 글쓰기와 애드센스 [내부링크]

아직까지 애드센스 수익이 전혀나지 않고있습니다. 그래서 내 블로그에 무슨 문제점이 있을지 또 다른 블로그는 어떻게 운영이 되고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름 분석해본 결과가 아래와 같았습니다. 1...

[배달이야기 001] 피자 알볼로 [내부링크]

주말에 평소 먹고싶었던 피자를 시켜먹었습니다. 어디서 시켜먹을까 고민하다가 집에서 가장 가까운 피자집에 시키키로 했습니다. 메이커 피자가 아니여서 값이 싼것도 선택에 한몫 했습니다. 피자 포장이 꾀 귀엽..

[Date Log 005] 신세계 지하 피자집 폴 주니어 [내부링크]

예전에 갔다온 폴주니어라는 피자집입니다. 신세계 지하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터미널에서 신세계 지하로 들어가는 통로에 걸쳐있습니다. 피자 하나랑 파스타 두개랑 음료수 하나 이렇게 시켰는데 피..

[Date Log 004] 연수동 뼈해장국집 청기와 감자탕 [내부링크]

오늘은 저와 제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뼈해장국을 먹으러 왔습니다. 집에서는 조금 먼거리에 있는데 그래도 그 맛이 생각나서 이렇게 가끔식 와서 먹습니다. 뼈해장국 2개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밑반찬을 갖다주..

[재테크 001] 신입사원 자동차 필요한가? [내부링크]

결론부터 말하면 없으면 좋다입니다. 하지만 자동차가 있을때의 편리함은 자동차 구입을 포기할수 없게 만듧니다. 그렇다면 이 글에서는 자동차로 인한 경제적 손실 및 장단점 등을 따져보겠습니다. 1. 경제적 손..

신입사원 목돈모으기 서론 [내부링크]

신입사원들을 보면 경제관념이 별로 없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제 주위만 보더라도 저축은 커녕 늘어나는 빚때문에 나는 왜 돈이 안모이지 하며 푸념을 늘어놓는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학생때 부유하게 자란..

저녁대신 먹은 김밥두줄 [내부링크]

 오늘저녁은 오랜만에 넊놓고 일하닥 놓쳐버렸습니다. 그래서 원래는 한솥도시락을 사먹으려고 했는데 이게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는거에요. 그렇게 동내한바퀴를 돌다가 한 40분 지났나 문득 아무거나 먹어야 겠..

황색신호 통과시 신호위반 걸릴까 안걸릴까? [내부링크]

본 내용은 아마 운전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후 자신감이 붙으신 분들에게 해당이 많이 될것 같은 주제입니다. 어떻게 아냐구요? 제가 오늘 그상황에 걸려버렸거든요. 정말 애매한게 황색신호가 떨어진 후 속도줄..

주말 오성산 등반 [내부링크]

어김없이 오늘도 주말이 왔습니다. 산에 올라가기는 정말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원래는 전주에 있는 모악산을 가려고 했는데 맴버결성이 안되서 취소하고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찾게된 곳..

[Date Log 003] 인하대 후문 유가네 닭갈비 [내부링크]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요즘 뜸했던 닭이 먹고싶었습니다. 인하대 후문에는 닭요리가 많이 있어요. 찜닭, 치킨집, 닭갈비집 그중 오늘은 닭갈비를 먹기로 했습니다. 인하대 후문에는 많은 닭갈비 집이 있습니다...

[Date Log 002] 주안역 양꼬치 데이트 [내부링크]

오늘은 양꼬치를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저도 그렇고 여자친구도 그렇고 양꼬치를 좋아하는지라... 평일에는 지방에서 일을하느라 주말에만 만나는 장거리커플이지만 오늘도 금요일이 되어서 한걸음에 달려왔습니..

[Date Log 001] 추석에 에버랜드 데이트 [내부링크]

뭐할까 고민하다가 오후3시가 다되서야 애버랜드를 가기로 결정!! 아 근데 뭐부터해야하지?? 할인쿠폰 ㅋㅋ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가보니 마침 커플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중이었음 ㅋㅋ 가까운 프린트할곳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