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ealylikemoney의 등록된 링크

 irealylikemon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irealylikekimchi 404 NO FOUND : 네이버 블로그 코인 정보 공유 블로그입니다. blog.naver.com 방문해보시고 에어드랍 정보 많이 받아가세요! (들어가주시고 이웃추가 하신 분들 중 추첨..

간지나는 인스타 아이디 만드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간지나는 인스타 아이디 만들기!!! 생각보다 간단해요  1.아무 글자나 친다. 신기하게도 막 적으면 나름 간지나 보입니다. 마치 무슨 이유가 있듯이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닉네임의 경우 만들기도 쉽기 때문에 추..

2021년 최고의 프로젝트-second earth set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올해 최고의 프로젝트라고 평가되는 second earth set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슨 채굴 어플인가요? 세트코인은 2030년까지 프로젝트 계획을 잡고 있는,미래지향적 vr세계를 만..

파이퓨쳐스-파이가 아닌 2000원의 파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파이퓨쳐스에 대하여 알아보려 합니다.  소개 파이퓨쳐스는 파이 초기 유저들이 파이에서 영감을 얻고 만든 어플이다.아이폰은 웹에서만 가능하며,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비트코인-10년 역사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비트코인 그 역사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비트코인의 탄생 2008년까지만 해도 세계에서는 암호화폐라는 계념이 없었다.물론 이론과 다양한 상상은 있었겠지만 말이다.그런데 그걸 2009년..

이글 네트워크-(eagle network) 영국에서 만들었다는 그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영국에서 만들어진 이글 네트워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소개 일단 소개하기 전에 굉장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ㅜ 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하지 못했어요 ㅜㅜ 앞으로 많이 하겠습니다!..

시간이 금이다-타임스토프(timestope) 한국판 파이코인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한국판 파이코인 타임스토프(timestope)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개 타임스토프는 2020년 10월 7일 론칭된 앱이다.일부 부자에게만 돈이 쏠리는 사회를 바꾸기 위해 만들었다.모든 사람..

코린이들이 모르면 안되는 필수 앱-sperax pla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린이들이 꼭! 알아야 하는 앱, sperax play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소개 sperax play는 무려 2021년 2월에 출시한,정말 따끈따끈한 앱이다.중국에서 개발했으며,이더리움 기반의 지갑을 지..

"bee 코인" 코인 마니아가 입이 닳도록 추천하고 싶은 이유 [내부링크]

얀녕하세요.오늘은 bee 코인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소개 Bee 코인은 홍콩의 한 회사가 2020년 12월 3일 만든 모바일 암호화폐 무료채굴 서비스이며,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